The Best Business Valuation Service for a client 사업가치평가서비스 Your True Partner 사업가치평가본부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The Best Business Valuation Service for a client 사업가치평가서비스 Your True Partner 사업가치평가본부"

Transcription

1 The Best Business Valuation Service for a client 사업가치평가서비스 Your True Partner 사업가치평가본부

2 최고전문가가드리는글로벌수준의 종합사업평가서비스 06 CONTENTS 06 Corporate Finance 사업성평가 M&A 인수금융상환가능성평가기업여신 ( 시설대 / 운영대 ) 에대한상환가능성평가상환전환우선주 (RCPS) 상환가능성평가지급보증공여회사의지급보증이행능력평가금융약정상의 Put Option 이행능력평가기타금융에필요한사업성평가 07 Valuation 기업가치평가 (Corporate Valuation) 브랜드가치평가 (Brand Valuation) 무형자산가치평가 (Intangibles Valuation) 08 기업구조조정및기업진단 부실화징후기업에대한사전기업진단기업구조조정을위한워크아웃플랜수립자문회생기업에대한법원조사위원업무

3 09 09 부동산 PF 사업성평가 주거상품 ( 아파트,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등 ) 상업시설 ( 오피스, 지식산업센터등 ) 산업단지및물류센터기타분양형및수익형부동산 발전 PF 사업성평가 화력발전소 ( 석탄, LNG 복합 ) 집단에너지사업 ( 열, 전기 ) 11 신재생에너지 PF 사업성평가 태양광 ( 열 ) 발전풍력 ( 해상풍력 ) 발전바이오매스 (Wood Chip, Wood Pellet, Biogas, 다양한 Biomass) 발전폐기물 ( 소각, RDF, RPF, LFG) 발전연료전지발전기타발전 ( 부생가스, 폐열회수, 하수열회수 ) 12 해외발전프로젝트입찰자문및사업성평가 Financial Model 작성및 Review PPA 협상용 Financial Model 작성및 PPA 협상자문해외 Greenfield / Brownfield 발전프로젝트사업성평가 13 인프라 PF 사업성평가 Toll Roads( 도로, 터널, 교량 ) Ports( 컨테이너, 일반화물, 전용부두 ) Rail Roads( 광역철도, 경전철 ) 환경 ( 하수처리시설, 폐기물처리시설, 축산분뇨등 ) 14 기타분야 PF 사업성평가 자원 / 에너지 / 플랜트 / 레저

4 Business Valuation Services Your True Partner Your True Partner KR 은당신의진정한파트너입니다 가치있는정보와지식을제공하는새로운전략파트너 한국기업평가는 1983년설립이래금융기관의여신을위한사업성평가전문기관으로세계적인경쟁력을갖춘국내최고의신용평가 사업평가전문기관입니다. 또한우수한대외공신력을보유하고있는대한민국신용평가산업의리더로신용평가및사업평가시장을선도하고있습니다. 한국기업평가는정책금융기관과민간은행을포함한제1금융권, 금융투자회사, PEF 투자기관등금융기관들이신뢰하는명성있는사업성평가기관으로신용평가, 사업성평가, 가치평가 (Valuation) 등의분야에서최상의서비스를제공함으로써효율적인금융인프라구축과금융시장의건전한발전을위해노력하고있습니다.

5 04 05 KOREA RATINGS CORPORATION 기타분야 PF 사업성평가 Corporate Finance 사업성평가 기업구조조정및기업진단 Valuation 최고전문가가드리는글로벌수준의사업가치평가서비스 부동산 PF 사업성평가 발전 PF 사업성평가 해외발전프로젝트입찰자문및사업성평가 인프라 PF 사업성평가 신재생에너지 PF 사업성평가 최고전문가들의심층적토털서비스를제공합니다. 산업별전문애널리스트와기업재무 (CF), 프로젝트파이낸스 (PF), M&A 등부문별전문인력들이다양한경험과전문지식을활용하여최고의사업평가서비스를제공합니다. 또한국내실정에맞는구체적실행방안도함께제시합니다. 축적된데이터와사례를활용해맞춤서비스를제공합니다. 풍부하게축적된 Data-Base와컨설팅사례를바탕으로맞춤서비스를제공합니다. 설립이래지속적으로축적해온산업 기업관련지식과경험을기초로한심도있는분석결과를제공하며 2500여건의사업평가용역경험을살려고객의 Needs별최적의맞춤서비스를하고있습니다. 고객의신뢰와가치를최우선으로추구합니다. 사업성평가, 기업진단, Valuation, 부동산, 발전및에너지 인프라 신재생등 2500 여건이넘는평가업무을수행하며고객들에게지속적인신뢰를받아왔습니다. 한국기업평가는이러한신뢰를기반으로고객에게좀더차별된서비스를제공함으로써새로운가치를창출하고자노력하고있습니다.

6 Business Valuation Services Your True Partner Corporate Finance 사업성평가 고객이원하는전문적인정보제공을위한종합서비스체제구축 한국기업평가는 1983 년설립이래금융기관의여신의사결정과기업들의신규사업진출을위한 Corporate Finance 사업성평가를수행해왔습니다. 사업성평가업무 (Feasibility Study Service) 는기업이새롭게진출을고려하고있거나, 금융기관이여신취급여부를검토하고있는신규및기존사업의투자의사결정에필요한체계적이고전문적인정보를제공합니다. CF 사업성평가서비스는소요자금추정, 시장수요예측, 매출추정, 손익추정, 현금흐름추정, 경제성 분석, 민감도분석등재무적검토는물론사내외다양한전문네트워크를활용한기술적검토등고객이요구하는모든분야에걸쳐종합서비스체제를구축하고있습니다. M&A 인수금융상환가능성평가 기업여신 ( 시설대 / 운영대 ) 에대한상환가능성평가 기존사업에대한사업성평가 사업추진기업을위한사업성평가 신규사업에대한사업성평가 CF 사업성평가 상환전환우선주 (RCPS) 상환가능성평가 금융기관을위한사업성평가 지급보증공여회사의지급보증이행능력평가 금융약정상의 Put Option 이행능력평가 기타금융에필요한사업성평가 [ Why KR? ] 한국기업평가는 1983년설립이래금융기관의여신을위한사업성평가전문기관으로서우수한대외공신력을보유하고있으며, 모든산업에대한조사분석된심도있는정보 Database 와 1900여건의국내최대사업성평가수행경험을축적하고있습니다. 한국기업평가는외부전문기관과의업무제휴등다양한외부 Network 에의한분야별최고의전문가집단과협업을통해객관적사업성평가업무를수행하고있습니다. 한국기업평가의평가보고서는투자대안별투자우선순위ㆍ투자수익ㆍ투자위험의사전평가에따라투자의사결정의유용한정보제공뿐만아니라금융기관차입또는투자유치를위한객관적평가자료로활용이가능합니다.

7 06 07 KOREA RATINGS CORPORATION Valuation 국내최고의전문인력과실무경험으로최상의가치평가서비스제공 한국기업평가는기업가치평가 (Corporate Valuation), 브랜드가치평가 (Brand Valuation), 무형자산가치평가 (Intangibles Valuation) 서비스를제공하고있습니다. 1986년주식가치평가기관으로라이선스를획득한한국기업평가는주식양수도및영업양수도를위한공정가치평가업무는물론기업공개시공모가액산정, 상속및증여시비상장주식의가치평가, 합병비율산정등의전문기업가치평가서비스를제공합니다. 그리고국내최고의 Valuation 전문기관으로서 2007년이후브랜드가치평가분야에서국내최고수준의전문인력과실무경험을바탕으로국내대표금융그룹및그룹사들의국내및해외계열사에브랜드가치평가서비스를제공하고있습니다. 또한한국기업평가는 K-IFRS 및 US-GAAP 에의한영업권손상검사및무형자산가치평가서비스를제공합니다. Valuation 브랜드가치평가 브랜드수수료수취대상계열사범위의선정 ( 국내, 해외 ) 브랜드가치평가를위한모델의구축및계열사별 Valuation 브랜드인덱스 (Role of Branding Index) 도출을위한 Market Research 실시 구축된모델과브랜드인덱스를바탕으로브랜드가치평가 브랜드수수료부과구조설계및수취관련국내외사례수집 기업가치평가 주식양수도를위한주식공정가치평가 영업양수도를위한영업가치평가 증권거래법에따른주식가치평가 합병전략및합병비율산정 국유재산법에따른주식가치평가 분사및기업분할관련서비스 상속세및증여세법에따른주식가치평가 무형자산가치평가 영업권손상검사 현금창출단위별회수가능액평가 현금창출단위의장부가액을고려한 영업권손상검사수행사업결합시무형자산평가 식별가능한무형자산의파악 무형자산의공정가치평가 무형자산의합리적인내용연수도출 [ Why KR? ] 한국기업평가는국내관련법에명시된국가공인주식가치평가전문기관으로등록되어있습니다. 비상장법인주식가치평가기관 ( 상속세및증여세법시행령 561) 공기업주식가치평가기관 ( 국유재산법시행령 386) 상장 & 비상장법인합병비율산정기관 ( 증권거래법시행령 84의 72) 한국기업평가는지주회사및대규모기업집단에대한브랜드가치평가경험을바탕으로최적의솔루션을제공하고있습니다. 한국기업평가는 K-IFRS 도입이전부터 US-GAAP 에따른다수의영업권손상검사및무형자산평가업무수행경력을확보하고있습니다.

8 Business Valuation Services Your True Partner 기업구조조정및기업진단 기업구조조정및기업진단의최적의재무진단서비스와효율적제고를위한솔루션제공 한국기업평가가제공하는기업진단서비스는기업경영상의문제와그원인에대한심층적인분석과재무분석, 자산과부채의실사, 손익추정, 현금흐름의추정등을통하여원리금상환능력을평가하고, 금융기관차입조건의합리적변경을위한논리적근거를제공함으로써회사의경영정상화와금융기관의여신관리효율성제고를위한솔루션을제공하는것입니다. 특히기업구조조정서비스는기업개선작업이필요한해당기업의회생가능성을평가하고, 자구계획, 자본구조, 채무재조정, 채권금융기관간손실부담의범위및지원범위등을포함한기업구조개선안을제시함으로써채권금융기관과회사간의이해조정역할을수행합니다. 기업구조조정을위한워크아웃플랜수립자문 회생기업에대한법원이선임하는조사위원업무 부실화징후기업에대한사전기업진단 [ Why KR? ] 한국기업평가는풍부한기업진단및기업구조조정수행실적을보유하고있습니다. 한국기업평가는업종별전문애널리스트의축적된지식과방대한데이터베이스를바탕으로해당산업에대한객관적이고합리적인의견을제시하며, 이를통해기업진단및기업구조조정대상회사에대한최적의재무진단서비스를제공하고있습니다.

9 08 09 KOREA RATINGS CORPORATION 부동산사업성평가 부동산개발사업과부동산금융을연결하는종합부동산서비스제공 한국기업평가는신뢰성, 객관성, 전문성등을바탕으로부동산사업성평가업무를제공함으로써부동산 PF 금융기관으로부터최고의공신력을확보하고있습니다. 부동산개발사업은차주의부도위험, 인허가위험, 분양위험, 시공위험등다양한위험이사업진행과정 에서발생하며금융기관은투자사업으로부터제한된수익을창출하면서도사업위험의상당부분을감수하게됩니다. 이에따라부동산개발사업은정확한시장수요예측아래합리적인분양가및분양률추정ㆍ소요자금추정ㆍ손익추정ㆍ현금흐름추정ㆍ경제성분석ㆍ민감도분석등의현실적인재무검토가이루어져야하며, 사업진행과정에서발생할수있는다양한위험성에대해심도깊은분석과위험에대한대비책이필요합니다. 부동산 PF 금융기관용부동산개발사업성검토아파트, 주상복합, 오피스텔, 업무시설, 테마상가, 근린상가, 아웃렛, 아파트형공장, 납골시설, 호텔, 상업수족관, 콘도, 온천, 골프장, 병원, 노인복지시설등 부동산실사 / 분양실적실사 - 종합서비스및금융구조관련자문 부실사업장에대한진단및평가 부동산사업분석연구 [ Why KR? ] 한국기업평가는부동산사업에대하여심도있는자료와 300 건이상의부동산개발관련 사업타당성검토실적을보유하고있습니다. 한국기업평가는최고의전문가집단이수행하는객관적이고전문적인평가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 한국기업평가는부동산사업성평가의견을바탕으로부동산개발사업과부동산금융을연결하는 종합부동산서비스를제공하고있습니다.

10 Business Valuation Services Your True Partner 발전 PF 사업성평가 전문인력을통해다양한분야의사업성평가를총괄하여수행하는서비스 발전 PF 사업성평가서비스는 Project Financing 과정에참여하는다양한이해관계자들이가장신뢰하는사업성평가서비스로국내발전사업 Financing 의역사와함께해왔습니다. 재무, 기술, 연료, 시장, 제도, Tax 등다양한영역의내용을종합적으로이해하고그결과를도출하는것이매우중요하며, 저희가제공하는사업성평가서비스는이러한영역을모두총괄하여수행하는서비스입니다. PF는프로젝트에내재된다양한위험요인들을면밀하게분석하는것뿐만아니라같은위험요인들을경감하기위한다양한장치들을각이해관계자의협상및상호합의에따라도출하는과정으로상당한수준의경험과객관성, 설득력이기반되어사업성평가수행자의업무경험이매우중요한서비스입니다. 한국기업평가의사업성평가서비스는객관성과전문성을바탕으로사업주와금융기관의정확한의사결정을위한충분한정보를제공할것입니다. 총괄사업성평가서비스 재무, 기술, 연료, 시장, 제도, Tax 등 시설별특성 ( 제도및기술등 ) 을감안한사업성평가서비스집단에너지, 석탄화력, LNG복합화력 발전 PF 사업주를위한내부투자의사결정용사업성평가 해외발전사업사업성평가 금융기관을위한여신의사결정용사업성평가 발전프로젝트지분거래및 Refinancing 에관련한서비스 [ Why KR? ] 한국기업평가는국내 IPP(Independent Power Producer) 의발전과함께국내발전사업 PF를위한사업성평가의역사를만들어왔으며발전사업 Financing을위한기술, 연료, 보험, 시장, 제도등의다양한분야에서국내독보적인총괄사업성평가를수행하였습니다. 또한발전분야를위한최장 최다의업무경험을보유한전문인력을지속적으로유지하고최장 최대의실적을보유하고있습니다. 다양한발전분야에대한업무경험이중요한화력발전사업은시설의특성에따라적용되는제도및기술적특성이다르고전력시장에서의경쟁이매우중요합니다. 한국기업평가는업계내화력발전모든분야에서최고의사업성평가경험을보유하고있습니다. 한국기업평가는이미한국전력공사및발전공기업의국내외투자사업재무자문및사업타당성평가를다수수행하고있어발전공기업의내부투자의사결정과정을효과적으로지원할수있습니다.

11 10 11 KOREA RATINGS CORPORATION 신재생에너지 PF 사업성평가 신재생에너지발전분야에대한다양한정보제공및 사업성평가서비스 한국기업평가가제공하는신재생에너지 PF 사업성평가서비스는신재생에너지 Project Financing 과정에참여하는다양한이해관계자들이가장신뢰하는사업성평가서비스로국내신 재생에너지사업 Financing 의역사와함께해왔습니다. 신재생에너지발전은정부정책에따라파생되는시장의특성을가지고있고신재생에너지각분야별기술적특성에대한이해가중요합니다. 또한미래의신재생에너지원별로정책및시장의변화추세를파악하기위해서는신재생에너지원별로다양한업무경험을가지고있어야합니다. 한국기업평가의신재생에너지발전 PF 사업성평가서비스는정책및기술적변화에따른사업불확실성이높은신재생에너지분야에참여하는사업주와금융기관의정확한의사결정을위한충분한정보를제공할것입니다. 그리고사업을추진하는사업주는이사회등의내부의사결정을위한정보, Syndication 에참여하는금융기관등은여신의사결정을위한정보로저희의사업성평가보고서를활용하실수있습니다. 국내신재생에너지발전전분야에대한사업성평가서비스태양광, 풍력, 바이오, 폐기물등 해외신재생에너지발전사업사업성평가 총괄사업성평가서비스재무, 기술, 연료, 시장, 제도, Tax 등 신재생에너지발전프로젝트지분거래및 Refinancing 에관련한서비스 금융기관을위한여신의사결정용사업성평가 사업주를위한내부투자의사결정용사업성평가 [ Why KR? ] 한국기업평가는국내신재생에너지발전사업분야와함께사업성평가의역사를만들어왔으며신재생에너지발전사업 Financing을위한기술, 연료, 보험, 시장, 제도등의분야를망라한국내독보적인총괄사업성평가수행실적을최장 최대로보유하고있습니다. 신재생에너지발전분야를위한최장 최다의업무경험을보유한전문인력을지속적으로유지하고있는곳은한국기업평가밖에없습니다. 특히과거 FIT제도뿐아니라현재의 RPS제도에서도다수의프로젝트사업성평가를수행하여국내신재생에너지정책의변동및역사에대하여전문적인지식을보유하고있습니다. 한국기업평가는신재생에너지정책을적극적으로추진하고있는 EU, 북미, 중국등의시장에서해외신재생에너지발전프로젝트에대한사업성평가수행경험을보유하고있습니다.

12 Business Valuation Services Your True Partner 해외발전프로젝트입찰자문및사업성평가 해외시장의전문적인정보분석을통해입찰자문과해외사업투자에필요한다양한정보제공서비스 한국전력공사및발전공기업, 민간발전사업자가해외의다양한발전프로젝트에참여하고자할때한국기업평가는프로젝트입찰에필요한사전 Research 및적정 Tariff 의도출, 재무모델구축등의서비스를제공하고있습니다. 한국기업평가는이미발전공기업과민간발전사업자가추진하는해외의발전 신재생에너지발전사업에대하여내부투자의사결정을위한사업성평가서비스를제공하고있습니다. 또한프로젝트입찰에필요한 사전사업성분석과업외에도 PPA(Power Purchase Agreement) 체결시협상과정에직접참여하여자문하는서비스도제공하고있습니다. 한국기업평가의발전프로젝트입찰자문및사업성평가서비스는해외전력시장에대한면밀한분석과함께적정 Tariff 를도출하고사업주의 PPA 협상을자문하며사업주의투자의사결정및궁극적으로금융이가능한수준의프로젝트가될수있도록사업주에게정보를제공합니다. 해외프로젝트입찰시필요한사업성평가 ( 재무모델구축, 적정 Tariff 의산정등 ) 발전공기업과민간발전사업자의해외발전프로젝트에대한내부투자의사결정을위한사업타당성평가 해외 Greenfield / Brownfield 프로젝트사업성평가 해외프로젝트 PPA 협상시협상자문 [ Why KR? ] 한국기업평가의해외발전사업사업성평가서비스는정부가전략시장을주도하는개발도상국에서의 PPA사업, 전력시장이개방된선진국에서의 IPP사업모두에서해외발전사업의사업성평가를진행한경험을보유하고있습니다. 또한 Greenfield / Brownfield 등사업추진단계전반에걸쳐해외발전사업의사업성평가경험도보유하고있습니다. 한국기업평가는세계적인기술자문기관, 시장자문기관, 법률자문기관과협업을통해효과적으로해외사업성평가를총괄하고조정하는역량을보유하고있습니다. 한국기업평가는 PF 과정을잘이해하고있어사업주를위해금융이가능한수준 (Bankable) 의프로젝트가되는데필요한중점요인및정보를제공할수있습니다. 한국기업평가는이미한국전력공사및발전공기업과민간발전사업자의해외투자사업재무자문및사업타당성평가를다수수행하고있어이들기업의내부투자의사결정과정을효과적으로지원할수있습니다.

13 12 13 KOREA RATINGS CORPORATION 인프라 PF 사업성평가 국내최초인프라민간투자사업에서최다인프라 PF 사업성평가서비스제공 한국기업평가의인프라사업성평가서비스는국내최초의인프라민간투자사업인 [ 신공항고속도로 ] 사업에대한사업성평가를시작으로국내대부분의대형인프라민간투자사업사업성평가서비스를제공하고있습니다. 인프라는대규모자금이소요되고자금회수기한이장기인특성으로인해 Project Financing의대표적분야로서국내에서는 1994년 [ 사회간접자본시설에대한민간자본유치촉진법 ] 이제정된이후그 성장이본격적으로시작되었습니다. 한국기업평가의인프라사업성평가서비스는국내인프라시장의형성에서부터시작된업무경험을바탕으로사업주와금융기관의정확한의사결정을위한충분한정보를제공할것입니다. 국내인프라전분야에대한사업성평가서비스도로, 항만, 철도, 환경, 플랜트등 총괄사업성평가서비스재무, 기술, 연료, 시장, 제도, Tax 등 해외인프라투자프로젝트에대한사업성평가서비스 금융기관을위한여신의사결정용사업성평가 Refinancing, 협약변경등과같은운영기간중이슈에대한사업성평가인프라프로젝트지분거래및 Refinancing 에관련한서비스 사업주를위한내부투자의사결정용사업성평가인프라시장에대한정부정책등과관련한연구용역등 [ Why KR? ] 한국기업평가는 1994년 [ 사회간접자본시설에대한민간자본유치촉진법 ] 이도입된이래최다인프라 PF 사업성평가실적을보유하고있습니다. 인프라 PF를위한최장 최다의업무경험과실적을보유한전문인력을 15년이상지속적으로유지하고있는곳은한국기업평가밖에없습니다. 한국기업평가는국내인프라 Financing을위한기술 보험 시장 제도등의다양한분야에서국내최고의총괄사업성평가수행실적을보유하고있으며, 각분야에서세계적인전문가들과협업하고있습니다.

14 Business Valuation Services Your True Partner 기타분야 PF 사업성평가 다양한분야로확대되는사업평가업무는전문지식을바탕으로탁월한사업성평가서비스제공 인프라영역과발전분야의업무경험을바탕으로한국기업평가사업평가업무영역은자원 에너지 플랜트 레저등다양한기타분야로확대되고있습니다. 기존의인프라 발전분야의전문적인지식을바탕으로자원개발 에너지 플랜트 레저등의다양한시설에서도탁월한사업성평가능력을제공하고있습니다. 발전분야의중요연료원 ( 석탄, 석유, LNG 등 ) 에대한이해를바탕으로다양한플랜트와인프라영역의개발이동시에수반되는에너지분야의사업성평가영역이확대되고있습니다. 또한항만 전력 플랜트 등의동반개발을요구하는광물자원분야는기존광산의지분거래및신규광산의투자의사결정을위한사업성평가로확대되고있습니다. 총괄사업성평가서비스재무, 기술, 연료, 시장, 제도, Tax 등 자원, 에너지, 플랜트, 레저프로젝트지분거래및 Refinancing 에관련한서비스 금융기관을위한여신의사결정용사업성평가 자원, 에너지, 플랜트, 레저등 사업주를위한내부투자의사결정용사업성평가 [ Why KR? ] 한국기업평가는다양한레저시설 ( 리조트, 테마파크, 아쿠아리움, 요트, 관광단지등 ) 에대한사업성평가실적과국내최초의플랜트 PF시설인 [ 산소공장 ] 을비롯하여 Pellet 공장, 자원회수시설등의플랜트시설에대한사업성평가실적을보유하고있습니다. 한국기업평가는한국가스공사, 광물자원공사를비롯한자원, 에너지공기업과의업무경험이많으며자원개발에필요한인프라개발에대한전문적인지식으로통합적인분석이가능합니다. 한국기업평가는기술 보험 시장 제도등의분야를망라한국내독보적인총괄사업성평가수행실적을보유하고있으며각분야에서세계적인전문가들과협업하고있습니다.

15 14 15 KOREA RATINGS CORPORATION Valuation 발전 PF 사업성평가 세계적인수준의전문사업가치평가서비스 Corporate Finance 사업성평가 기업구조조정및기업진단 부동산 PF 사업성평가 신재생에너지 PF 사업성평가인프라 PF 사업성평가해외발전프로젝트입찰자문및사업성평가기타분야 PF 사업성평가 한국기업평가의사업가치평가조직은총 4 개실로구성되어 고객에게더욱전문화된서비스를제공하고있으며, 신뢰성 객관성 전문성을바탕으로 최고의공신력을확보하고있습니다. 담당부서연락처 담당부서 담당업종 전화번호 PF 1실 발전 PF 사업성평가, 신재생에너지사업성평가, 인프라사업성평가 PF 2실 발전 PF 사업성평가, 신재생에너지사업성평가, 인프라사업성평가 FS 1실 CF 사업성평가, Valuation, 부동산, 기업진단, 브랜드평가 FS 2실 CF 사업성평가, Valuation, 부동산, 기업진단, 무형자산평가

16 The Best Business Valuation Service Service for a for client a client KOREA RATINGS CORPORATION 서울특별시영등포구의사당대로 97, 6~8F Tel Fax

2009 한국직업사전 2 0 0 9 한국직업사전 150-836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공원길 5 Tel : 02 2629 7000 www.keis.or.kr 2009 Contents 00 00 0 1 2 4 7 8 00 00 00 00 00 000 000 000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0 19 02 023 0 20 0237

More information

2009 신한금융지주회사현황 Shinhan Financial Group Report Extend Your Financial Network Shinhan Financial Group Extend Your Financial Network Shinhan Financial Group Shinhan Financial Group Shinhan Financial

More information

2-1-3.hwp

2-1-3.hwp 증권거래소 / 금융감독원 유가증권 관리 / 감독 스폰서 설립 현금 REITs ㅇ 주주총회 ㅇ 이사회 ㅇ 감사 현금 주식 / 수익증권 투자자 (자본시장) 지분 출자 부동산 (부동산시장) 소유권 / 모기지 계약 주간사 : IPO, 증자 등 자산운용회사 관리/ 개발/ 처분 자산 관리 / 운용계약 신용평가회사 부동산정보회사 : 신용등급 : 정보제공 ㅇ 부동산 관리

More information

대한주택보증 ( 주 ) 대한주택보증

대한주택보증 ( 주 ) 대한주택보증 대한주택보증 ( 주 ) 335 2.6 대한주택보증 대한주택보증 ( 주 ) 337 1. 평가결과요약 평가부문 종합 경영 부문 (35) 주요 사업 부문 (35) 경영 관리 부문 (30) 평가지표평가방법점수등급득점 (1) 책임경영구현및공익성제고를위한최고경영진의노력과성과 9등급평가 6 B + 4.500 (2) 이사회 감사기능의활성화노력과성과 9등급평가 4 B +

More information

조사보고서 구조화금융관점에서본금융위기 분석및시사점

조사보고서 구조화금융관점에서본금융위기 분석및시사점 조사보고서 2009-8 구조화금융관점에서본금융위기 분석및시사점 Ⅰ. 서론 Ⅱ. 구조화금융의미시적시장구조 2 조사보고서 2009-08 요약 3 Ⅲ. 서브프라임위기의현황과분석 4 조사보고서 2009-08 Ⅳ. 서브프라임위기의원인및특징 요약 5 6 조사보고서 2009-08 Ⅴ. 금융위기의파급경로 Ⅵ. 금융위기극복을위한정책대응 요약 7 8 조사보고서 2009-08

More information

°¨Á¤Æò°¡0708 04-49

°¨Á¤Æò°¡0708 04-49 Issue Focus3 우리나라 복합개발사업 발전방향에 관하여 Ⅰ. 서 론 하루가 다르게 달라지는 도시집중화로 인하여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교통 등 여러 측면에서 도시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 지금처럼 무계획적이고 성장일변도의 도시화는 미래에 돌이킬 수 없는 커다란 문제점을 야기하게 될 것이다. 이는 지난세월 우리가 무분별하게 추구해 왔던 수익성 위주의

More information

Issue Br ief ing Vol E01 ( ) 해외경제연구소산업투자조사실 하반기경제및산업전망 I II IT : (

Issue Br ief ing Vol E01 ( ) 해외경제연구소산업투자조사실 하반기경제및산업전망 I II IT : ( Issue Br ief ing Vol. 2013-E01 (2013.07.22) 해외경제연구소산업투자조사실 하반기경제및산업전망 I. 1 1. 1 2. 2 3. 6 4. 7 II. 8 1. 8 2. 10 3. IT 15 4. 17 5. 20 6. 21 : (3779-6685) (3779-6679) (3779-5327) (3779-6677) (3779-6680)

More information

[11하예타] 교외선 인쇄본_ver3.hwp

[11하예타] 교외선 인쇄본_ver3.hwp 2012 년도예비타당성조사보고서 교외선 ( 능곡 ~ 의정부 ) 철도사업 2012. 7. 요약 요약 제 1 장예비타당성조사의개요 1. 사업추진배경 2000 5 16, 2004 4 1,, 2006 -,, 39,., ~~, 2. 사업의추진경위및추진주체 2004. 12: (~) () - 21 (B/C=0.34). 2010. 04~2012. 02: (~) () - (B/C=0.53,

More information

¡÷≈√±›¿∂∞¯ªÁ¿¸√º

¡÷≈√±›¿∂∞¯ªÁ¿¸√º Annual Report 2008 04 06 08 10 Your Financial Partner for Life 34 42 50 72 MESSAGE FROM THE CEO 04 2008 ANNUAL REPORT KHFC 05 2008 AT A GLANCE 2008 42,436 41,524 35,952 38,912 2007 2008 2007 2008 67,603

More information

폐기물 소각시설 에너지 회수실태 조사 및 모니터링시스템 구축방안 연구.hwp

폐기물 소각시설 에너지 회수실태 조사 및 모니터링시스템 구축방안 연구.hwp 2009 년도연구용역보고서 폐기물소각시설에너지회수실태조사및 모니터링시스템구축방안연구 - 2009. 12.- 이연구는국회예산정책처의연구용역사업으로수행된것으로서, 보고서의내용은연구용역사업을수행한연구자의개인의견이며, 국회예산정책처의공식견해가아님을알려드립니다. 연구책임자 ( 사 ) 한국폐자원에너지기술협의회회장김석준 제출문 본보고서를귀국회예산정책처의정책연구과제 폐기물소각시설에너지회수실태조사및모니터링시스템구축방안

More information

2저널(11월호).ok 2013.11.7 6:36 PM 페이지25 DK 이 높을 뿐 아니라, 아이들이 학업을 포기하고 물을 구하러 가를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 본 사업은 한국남동발전 다닐 정도로 식수난이 심각한 만큼 이를 돕기 위해 나선 것 이 타당성 검토(Fea

2저널(11월호).ok 2013.11.7 6:36 PM 페이지25 DK 이 높을 뿐 아니라, 아이들이 학업을 포기하고 물을 구하러 가를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 본 사업은 한국남동발전 다닐 정도로 식수난이 심각한 만큼 이를 돕기 위해 나선 것 이 타당성 검토(Fea 24 2저널(11월호).ok 2013.11.7 6:36 PM 페이지25 DK 이 높을 뿐 아니라, 아이들이 학업을 포기하고 물을 구하러 가를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 본 사업은 한국남동발전 다닐 정도로 식수난이 심각한 만큼 이를 돕기 위해 나선 것 이 타당성 검토(Feasibility Study) 등을 수행하여 인니전력 이다. 공사(PLN)를 비롯한 인니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O F F I C E M a r k e t R e p o r t R2Korea Real Estate Investment Advisory Inc. 2005. 1 st Quarter www.r2korea.co.kr O F F I C E M a r k e t R e p o r t 2005. 1 st Quarter R2-ORP Model) 8.0 7.0 6.0 (

More information

Æí¶÷4-¼Ö·ç¼Çc03ÖÁ¾š

Æí¶÷4-¼Ö·ç¼Çc03ÖÁ¾š 솔루션 2006 454 2006 455 2006 456 2006 457 2006 458 2006 459 2006 460 솔루션 2006 462 2006 463 2006 464 2006 465 2006 466 솔루션 2006 468 2006 469 2006 470 2006 471 2006 472 2006 473 2006 474 2006 475 2006 476

More information

2001 년 4 월전력산업구조개편과함께출범한전력거래소는전력산업의중심 기관으로서전력시장및전력계통운영, 전력수급기본계획수립지원의기능을 원활히수행하고있습니다. 전력거래소는전력자유화와함께도입된발전경쟁시장 (CBP) 을지속 적인제도개선을통해안정적으로운영하고있으며, 계통운영및수급

2001 년 4 월전력산업구조개편과함께출범한전력거래소는전력산업의중심 기관으로서전력시장및전력계통운영, 전력수급기본계획수립지원의기능을 원활히수행하고있습니다. 전력거래소는전력자유화와함께도입된발전경쟁시장 (CBP) 을지속 적인제도개선을통해안정적으로운영하고있으며, 계통운영및수급 2001 년 4 월전력산업구조개편과함께출범한전력거래소는전력산업의중심 기관으로서전력시장및전력계통운영, 전력수급기본계획수립지원의기능을 원활히수행하고있습니다. 전력거래소는전력자유화와함께도입된발전경쟁시장 (CBP) 을지속 적인제도개선을통해안정적으로운영하고있으며, 계통운영및수급 계획수립등전력수급안정에도최선의노력을기울이고있습니다. 이번에발간하는 2016년발전설비현황은

More information

1

1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389 2.7 제주국제자유도시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391 1. 평가결과요약 평가부문종합경영부문 (35) 주요사업부문 (35) 경영관리부문 (30) 평가지표평가방법점수등급득점 (1) 책임경영구현및공익성제고를위한최고경영진의노력과성과 9등급평가 6 B o 3.750 (2) 이사회 감사기능의활성화노력과성과 9등급평가 4 D + 1.500

More information

....2012-2....0713

....2012-2....0713 URL : www.kyoborealco.com OFFICE MARKET REPORT Company Overview Contents 02 04 08 10 15 16 17 20 28 Economic Investment Development 02 Office Hotel & Retail Policy 03 104.9 3.25 3.25 3.25 1,982 106.2 106.1

More information

신 재생에너지공급의무화 (RPS) 제도 Contents - 목차 - 1. 신에너지및재생에너지개발 이용 보급촉진법령 2. 신 재생에너지공급의무화제도관리및운영지침 3. 공급인증서발급및거래시장운영에관한규칙 신에너지및재생에너지 개발 이용 보급촉진법령 신 재생에너지공급의무화 (RPS) 제도 5 법률시행령시행규칙 신에너지및재생에너지개발 이용 보급촉진법 신에너지및재생에너지개발

More information

재무상태표 (Statements of Financial Position) Ⅱ. 부채 (Liabilities) 1. 당기손익인식금융부채 (Financial liabilities at fair value through profit or loss) 2. 예수부채 (Depos

재무상태표 (Statements of Financial Position) Ⅱ. 부채 (Liabilities) 1. 당기손익인식금융부채 (Financial liabilities at fair value through profit or loss) 2. 예수부채 (Depos 재무상태표 (Statements of Financial Position) 주식회사우리은행 Ⅰ. 자산 (Assets) 1. 현금및현금성자산 (Cash and cash equivalents) 2. 당기손익인식금융자산 (Financial assets at fair value through profit or loss) 3. 매도가능금융자산 (Available for

More information

2009_KEEI_연차보고서

2009_KEEI_연차보고서 http://www.keei.re.kr KOREA ENERGY ECONOMICS INSTITUTE KEEI ANNUAL REPORT 2010. 5 KOREA ENERGY ECONOMICS INSTITUTE 3 KOREA ENERGY ECONOMICS INSTITUTE 4 KOREA ENERGY ECONOMICS INSTITUTE 5 KOREA ENERGY

More information

최종보고서-2011년_태양광등_FIT_개선연구_최종.hwp

최종보고서-2011년_태양광등_FIT_개선연구_최종.hwp Ⅰ Ⅱ - i - Ⅲ - ii - - iii - - iv - Ⅳ Ⅴ - v - 1 1 33 1.1 33 1.1.1. 33 1.1.2. 33 1.2 35 1.2.1. 35 1.2.2. 36 2 40 2.1 40 2.1.1. 40 2.1.2. 43 2.2 47 2.2.1. 47 2.2.2. 51 3 54 3.1 54 3.1.1. 54 3.1.2. 60 3.1.3.

More information

포괄손익계산서 (Statements of comprehensive income) Ⅵ. 중단영업이익 (Net income from discontinued operations ) Ⅶ. 당기순이익 (Net Income) , ,298 ( 대손준비금반영후

포괄손익계산서 (Statements of comprehensive income) Ⅵ. 중단영업이익 (Net income from discontinued operations ) Ⅶ. 당기순이익 (Net Income) , ,298 ( 대손준비금반영후 포괄손익계산서 (Statements of comprehensive income) 주식회사우리은행 Ⅰ. 영업이익 (Operating income) 1. 순이자이익 (Net interest income) (1) 이자수익 (Interest income) (2) 이자비용 (Interest expense) 2. 순수수료이익 (Net fees and commissions

More information

지역온천수의농업활용타당성연구

지역온천수의농업활용타당성연구 2011-43 지역온천수의농업활용타당성연구 차례 표차례 그림차례 요약, 40%. i 1 제 1 장서론,, FTA.,.. 1990 25,000ha 2010 52,000ha. 1990 7,800 4.3% 2009 11. 52,000ha 13,000ha 25% 95%. 지역온천수의농업활용타당성연구 30~50% 20%, 14~15%, 10%.,.,. 1 7,500,

More information

여수신북항(1227)-출판보고서-100부.hwp

여수신북항(1227)-출판보고서-100부.hwp 2012 년도타당성재조사보고서 여수신북항건설사업 2012. 10 요약 요약 1. 사업의개요 가. 추진배경및목적 2012( 1), 2) ) 164 11. -.,,. (2008.10.23, ) 3). 1),,,,,,,. 2),,,,. 3) 2013 7 2012(, ) 11, ( A,B,C,W ).. 나. 사업내용및추진경위 : : : 1,103m, 1,270m,

More information

고신2차시안-윤

고신2차시안-윤 Make Your Dreams The Best Partner GOSIN for your Business 01 Property Management 02 Facility Management 03 Leasing Agency 04 Investment Advisory 05 Development & Consulting Make Your Dreams CEO s Message

More information

2011_LG»ó»ç_ÃÖÁ¾

2011_LG»ó»ç_ÃÖÁ¾ Contents 2011 Annual Report 04 CEO 인사말씀 06 사업영역 09 연혁 1 0 영업보고서 23 감사보고서 26 재무제표 04 05 사업영역 자원 원자재 부문 석유사업부 중동, 동남아시아, 중앙아시아, 남미 유전 및 가스전 개발 사업 Project사업부 CIS, 중동 지역의 Country Marketing을 통한 프로젝트 사업 CIS,

More information

목 차

목 차 Ⅴ. 광교지구택지개발사업지구단위계획결정 ( 변경 ) 도서 목 차 Ⅴ. 광교지구택지개발사업지구단위계획결정 ( 변경 ) 도서 1. 지구단위계획구역결정 ( 변경 ) 조서 가. 총괄 ( 변경없음 ) 도면표시번호 구역명위치 기정 면 적 ( m2 ) 변경후 변경 계 1단계 2단계 비고 - 수원시영통구매탄동, 이의동, 광교지구원천동, 하동, 팔달구우만동, 제1종지구단위계장안구연무동일원획구역용인시수지구상현동,

More information

- 1 -

- 1 - - 1 -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 증권사당평균수탁수수료전체증권사의영업수익대비수탁수수료비중 35 30 25 20 15 10 5 0 ( 억원 ) 1,400 1,200 1,000 800

More information

....pdf..

....pdf.. Korea Shipping Association 조합 뉴비전 선포 다음은 뉴비전 세부추진계획에 대한 설명이다. 우리 조합은 올해로 창립 46주년을 맞았습니다. 조합은 2004년 이전까 지는 조합운영지침을 마련하여 목표 를 세우고 전략적으로 추진해왔습니 다만 지난 2005년부터 조합원을 행복하게 하는 가치창출로 해운의 미래를 열어 가자 라는 미션아래 BEST

More information

92302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92302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92302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357 92302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92302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359 총괄요약표 리더십 전략 경영 시스템 경영 성과 평가범주지표명평가방법가중치등급 리더십 전략 주요 사업 활동 경영 효율화 주요 사업 성과 고객 성과 경영 효율 성과 (1) 경영진리더십 6등급평가 3 A (2) 지배구조및윤리경영 6등급평가 4 B (3) CS

More information

목 차

목     차 폐기물처리시설국고융자사업의 경제적타당성검토보고서 2011. 7 목차 Ⅰ. 요약보고서 1 Ⅱ. 검토배경 4 1. 국가재정의합리적인지원방안모색 4 2. 민간투자사업의개선방안검토 4 Ⅲ. 무상보조 (BTO) 와무이자융자사업방식의경제성검토 5 1. 현행사업방식의검토 5 2. 제 3 섹터개발방식의검토 6 3. 사례검토 ( 광주광역시가연성폐기물연료화시설을사례로검 토

More information

<B1E2BEF7B1DDC0B6B8AEBAE42820303530332C20C1A634C8A3292E687770>

<B1E2BEF7B1DDC0B6B8AEBAE42820303530332C20C1A634C8A3292E687770> PEF 활성화와 M&A시장 조사연구 PEF 활성화와 M&A시장 조사연구 * PEF 활성화와 M&A시장 조사연구 PEF 활성화와 M&A시장 조사연구 PEF 활성화와 M&A시장 조사연구 Deal Size (억원) Big Market 5,000 Middle Market 1,000 Small Market CRC 등 국내투자기관 외국계 투자기관 Fund의 대 형 화

More information

감사회보 5월

감사회보 5월 contents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동정 및 안내 상장회사감사회 제173차 조찬강연 개최 상장회사감사회 제174차 조찬강연 개최 및 참가 안내 100년 기업을 위한 기업조직의 역 량과 경영리더의 역할의 중요성 등 장수기업의 변화경영을 오랫동안 연구해 온 윤정구 이화여자대학교

More information

±³º¸2012- ¾Ö´º¾ó-1218final

±³º¸2012- ¾Ö´º¾ó-1218final URL : www.kyoborealco.com Company Overview Contents 02 04 06 08 13 15 17 21 > 2012 ANNUAL OFFICE MARKET REPORT 2012 Real Estate News Office Development Investment 2 2012 REAL ESTATE NEWS Policy World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산업전망_통장전부_v9.pptx

Microsoft PowerPoint 산업전망_통장전부_v9.pptx Contents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주 : Murata 는 3 월 31 일결산, Chiyoda Integre 는 8 월 31 일결산자료 : Bloomberg, 미래에셋대우리서치센터 15 자료 : Bloomberg, 미래에셋대우리서치센터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More information

조사보고서 복합금융그룹의리스크와감독

조사보고서 복합금융그룹의리스크와감독 조사보고서 2009-6 복합금융그룹의리스크와감독 Ⅰ. 서론 2 조사보고서 2009-06 Ⅱ. 복합금융그룹화와리스크 1. 정의 요약 3 2. 유형 4 조사보고서 2009-06 3. 복합금융그룹화의동기 4. 복합금융그룹화와리스크 요약 5 6 조사보고서 2009-06 요약 7 Ⅲ. 국가별복합금융그룹화현황및감독체계 1. EU 지침 2. Joint Forum

More information

m (-6933, `12.5.2) ( ),,,,.,. 2 2 ( ) 1 2 (( 高 ) M10 110) 2,280, H, H.. - (, ) H, H, H. - ( 引拔 ), H,. (-6933, `12.5.2) ( ),. 3 (2,280), (, ) ( 共

m (-6933, `12.5.2) ( ),,,,.,. 2 2 ( ) 1 2 (( 高 ) M10 110) 2,280, H, H.. - (, ) H, H, H. - ( 引拔 ), H,. (-6933, `12.5.2) ( ),. 3 (2,280), (, ) ( 共 연번주요지적사항처분요구조치현황 감사결과처분요구및조치현황 No. 1 m () ( : ) 3 [(1),, ], 2. 3 2013 6~12 11( 2.7), 399KW. - 2 - m (-6933, `12.5.2) (2014-56),,,,.,. 2 2 ( ) 1 2 (( 高 ) M10 110) 2,280, H, H.. - (, ) H, H, H. - ( 引拔 ),

More information

[10상예타]_광주도시철도2호선 건설사업_인쇄본_ hwp

[10상예타]_광주도시철도2호선 건설사업_인쇄본_ hwp 2010 년도예비타당성조사보고서 광주도시철도 2 호선건설사업 공공투자관리센터 한국개발연구원 요 약 요약 Ⅰ. 예비타당성조사의개요 1. 사업의배경및목적,,. 2 2002 2005, 2010. 2015 2. 1 1 2015 2 2. 사업추진경위 2002, 2005 (B/C=1.42, AHP=0.606), ( )., 5, 2 ( () ). - (2010.2).

More information

<30312E2028C3D6C1BEBAB8B0EDBCAD29BDB4C6DBBCB6C0AF5F E786C7378>

<30312E2028C3D6C1BEBAB8B0EDBCAD29BDB4C6DBBCB6C0AF5F E786C7378> 슈퍼섬유 1-No. 20130730 Multi Client Report 슈퍼섬유시장분석및성장전망 (2013) Jul., 2013 화학경제연구원 CHEMICAL MARKET RESEARCH INC. #1204, JnK Digital Tower, 111 Digital 26th, Guro-gu, Seoul 152-050, Korea TEL : +822-6124-6660

More information

목차 Ⅰ. 기본현황 Ⅱ 년도성과평가및시사점 Ⅲ 년도비전및전략목표 Ⅳ. 전략목표별핵심과제 1. 군정성과확산을통한지역경쟁력강화 2. 지역교육환경개선및평생학습활성화 3. 건전재정및합리적예산운용 4. 청렴한공직문화및앞서가는법무행정구현 5. 참여소통을통한섬

목차 Ⅰ. 기본현황 Ⅱ 년도성과평가및시사점 Ⅲ 년도비전및전략목표 Ⅳ. 전략목표별핵심과제 1. 군정성과확산을통한지역경쟁력강화 2. 지역교육환경개선및평생학습활성화 3. 건전재정및합리적예산운용 4. 청렴한공직문화및앞서가는법무행정구현 5. 참여소통을통한섬 증평군청 / 3185-00-201004 / WORKGROUP / Page 1 목차 Ⅰ. 기본현황 Ⅱ. 2012 년도성과평가및시사점 Ⅲ. 2013 년도비전및전략목표 Ⅳ. 전략목표별핵심과제 1. 군정성과확산을통한지역경쟁력강화 2. 지역교육환경개선및평생학습활성화 3. 건전재정및합리적예산운용 4. 청렴한공직문화및앞서가는법무행정구현 5. 참여소통을통한섬기는군정구현 Ⅴ.

More information

±³º¸¸®¾óÄÚ-¾Ö´º¾ó-0121-55

±³º¸¸®¾óÄÚ-¾Ö´º¾ó-0121-55 URL : www.kyoborealco.com 서울특별시 성동구 도선동 286번지 교보생명빌딩 Tel. 02 2290 4048 Fax. 02 2290 4099 URL : www.kyoborealco.com ANNUAL MARKET REPORT 2011년 전망 및 2010년 결산 회사 개요 상 호 교보리얼코 주식회사 대표이사 장덕영 설립일 1979년 11월 15일

More information

¼öÃâÀÔÀºÇà ÇØ¿Ü°æÁ¦ º½È£ ³»Áö.PDF

¼öÃâÀÔÀºÇà ÇØ¿Ü°æÁ¦ º½È£ ³»Áö.PDF T H E E X P O R T - I M P O R T B A N K O F K O R E A Exim Overseas Economic Review 2013 T H E E X P O R T - I M P O R T B A N K O F K O R E A Exim Overseas Economic Review 2013 Contents 2013 4 40 69

More information

녹색요금과제 평가용 최종보고서.hwp

녹색요금과제 평가용 최종보고서.hwp I-2011-0-011-01 전력산업저탄소녹색성장추진비용에대한 소비자의식및지불의사연구 ( 평가용최종보고서 ) 제출문 - 1 - 전력산업인프라구축지원사업평가용최종보고서요약문 I-2011-0-011-01 - 3 - q þ q q q q q þ q q þ q q q - 4 - 요약보고서 - 7 - - 8 - - 9 - - 10 - - 11 - - 12 -

More information

발간등록번호대한민국의새로운중심 행복도시세종 2015 년기준 사업체조사보고서 Report of The Census on Establishments

발간등록번호대한민국의새로운중심 행복도시세종 2015 년기준 사업체조사보고서 Report of The Census on Establishments 발간등록번호대한민국의새로운중심 58-5690000-000018-10 행복도시세종 2015 년기준 사업체조사보고서 Report of The Census on Establishments Ⅰ. 조사개요 - 1 - Ⅰ. 조사개요 Ⅰ. 조사개요 1. 조사목적 2. 법적근거 3. 조사연혁 4. 조사대상 5. 조사기간 6. 조사주기 - 3 - 2015 년기준사업체조사보고서

More information

....2011-......-1202-1..

....2011-......-1202-1.. URL : www.kyoborealco.com OFFICE MARKET REPORT KYOBOREALCO 회사 개요 상 호 교보리얼코 주식회사 대표이사 장덕영 설립일 1979년 11월 15일 자본총계 21억원 (211년 3월 말 기준) 조직 4본부 11팀 1지역관리지부 임직원 682명(211년 12월 말 기준) 업종 부동산투자자문 및 컨설팅, 부동산 자산관리,

More information

목 차 1 3

목 차 1 3 목 차 1 3 - 1 - - 2 - < 우리나라상속 증여세율추이 > 1996 년이전 1997 년 ~1999 년 2000 년이후 < 상속세 > 5천만원이하 10% 과세구간및세율단일화 2억 5천만원 20% 1억원이하 10% 1억원이하 10% 5억 5천만원 30% 5억원이하 20% 5억 5천만원초과 40% 5억원이하 20% 10억원이하 30% < 증여세 > 10억원이하

More information

°ÇÃà»ç¶û2¿ùÈ£-2»©´Ù

°ÇÃà»ç¶û2¿ùÈ£-2»©´Ù 2 I I 3 4 I I 5 6 I TURTLE HOUSE I 7 8 I I 9 10 I I 11 12 I I 13 14 I I 15 16 I 전 면 광 고 2011년 2월 10일(목) 건축문화 건축물의 가치향상, 외장마감의 아름다움 표현 초석건설산업(주)이 최고의 품질과 우수한 시공기술로 실현하겠습니다. 저희 초석건설산업(주)은 차별화된 디자인과 창의성을

More information

À£Ã÷¾ÆÆÄƮī´Þ·Ï-ÃÖÁ¾

À£Ã÷¾ÆÆÄƮī´Þ·Ï-ÃÖÁ¾ Contents 03 Intro + Yongsan KCC Welltz Tower 04 Yongsan Premium 06 Global Premium 08 Green Premium 10 Development Premium + Pride of Landmark 16 Location Premium 18 Landmark Design 20 Community Zone 22

More information

00-10.hwp

00-10.hwp 연구보고서 2000-10 기업집단의 부실화 원인과 부도예측모형 분석 기업집단의 부실화 원인과 부도예측모형 분석 3 4 5 6 7 제1장 서 론 1 11 12 제2장 기업집단의 내부시장과 기업집단의 부실화 2 15 16 2 17 18 2 19 20 2 21 22 2 23 24 2 25 26 2 27 28 2 29 30 2 31 32 2 33 제3장 기업집단의

More information

신청서작성 신청접수 신청서보완 신청서검토 신청제품공지및의견서접수 생산실태조사협조 생산실태조사 생산실태조사 지정심사참석 지정심사 지정심사 ( 물품및법인평가 ) 지정심사는분야별 5~10 인의 외부심사위원으로구성 지정심사결과확인 지정심사결과보고 최종심사 조달청계약심사협의회 지정결과확인 우수조달공동상표물품지정 지정증서 ( 별도발송 및직접수령 ) 지정증서수여 지정관리심사

More information

Coporates

Coporates Structured Finance Analysis 스테이제이차 평가일 2014.01.27 평가담당자 조병준 연구위원 787-2227 bjcho@kisrating.com 김도선 수석애널리스트 787-2263 dosun.kim@kisrating.com 전용덕 실장 787-2323 jeonyd@kisrating.com Client Service Desk 787-2352

More information

신성장동력업종및품목분류 ( 안 )

신성장동력업종및품목분류 ( 안 ) 신성장동력업종및품목분류 ( 안 ) 2009. 12. 일러두기 - 2 - 목 차 < 녹색기술산업 > 23 42-3 - 목 차 45 52 < 첨단융합산업 > 66 73 80-4 - 목 차 85 96 115 < 고부가서비스산업 > 120 124 127 129 135-5 - 녹색기술산업 - 6 - 1. 신재생에너지 1-1) 태양전지 1-2) 연료전지 1-3) 해양바이오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1 WOORI CREDIT SUISSE ASSET MANAGEMENT .. WOORI CREDIT SUISSE ASSET MANAGEMENT 2 WOORI CREDIT SUISSE ASSET MANAGEMENT 3 WOORI CREDIT SUISSE ASSET MANAGEMENT 4 WOORI CREDIT SUISSE ASSET MANAGEMENT 5 WOORI

More information

> 국가기술자격검정시행계획 2015. 11. 2016 - 4 - 1. 근거 2. 기본방침 - 1 - 3. 세부시행계획 - 2 - - 3 - - 4 - 4. 검정별시행계획 - 5 - - 6 - - 7 - 기술사 종목별시행회 108 110 108 110 108 110 108 109 110 108 109 110 108 109 110 108

More information

목차 < 요약 > Ⅰ. 국내은행 1 1. 대출태도 1 2. 신용위험 3 3. 대출수요 5 Ⅱ. 비은행금융기관 7 1. 대출태도 7 2. 신용위험 8 3. 대출수요 8 < 붙임 > 2015 년 1/4 분기금융기관대출행태서베이실시개요

목차 < 요약 > Ⅰ. 국내은행 1 1. 대출태도 1 2. 신용위험 3 3. 대출수요 5 Ⅱ. 비은행금융기관 7 1. 대출태도 7 2. 신용위험 8 3. 대출수요 8 < 붙임 > 2015 년 1/4 분기금융기관대출행태서베이실시개요 2015 년 4 월 2 일공보 2015-4 2 호 이자료는 4 월 3 일조간부터취급하여 주십시오. 단, 통신 / 방송 / 인터넷매체는 4 월 2 일 12:00 이후부터취급가능 제목 : 금융기관대출행태서베이결과 ( 2015 년 1/4 분기동향및 2015 년 2/4 분기전망 ) 문의처 : 금융안정국금융시스템분석부은행분석팀과장조성민, 조사역권수한 Tel : (02)

More information

국도_34호선(용궁~개포)건설사업_최종출판본.hwp

국도_34호선(용궁~개포)건설사업_최종출판본.hwp 2011 년도타당성재조사보고서 국도 34 호선 ( 용궁 ~ 개포 ) 건설사업타당성재조사 공공투자관리센터 한국개발연구원 요약 Ⅰ. 타당성재조사의개요 1. 사업의배경및목적 4. 34 ~... 2. 사업의추진경위및개요 : 23 2010-10 : ~ : L= 5.0km(4 ) : 764 : 100%() : 2013~2018 (6 ) < 표 1> 총사업비내역 (:

More information

1~10

1~10 24 Business 2011 01 19 26 Business 2011 01 19 2011 01 19 Business 27 28 Business 2011 01 19 2011 01 19 Business 29 30 Business 2011 01 19 2011 01 19 Business 31 32 Business 2011 01 19 2011 01 19 Business

More information

05_2012_표준품셈_설비.hwp

05_2012_표준품셈_설비.hwp 32 목차 기계설비부문 제 Ⅰ 편 공통사항 제 1 장 적용기준 목차 33 제 2 장 가설공사 34 목차 목차 35 제 Ⅱ 편 기계설비공사 제 1 장 공통공사 36 목차 목차 37 제 2 장 공기조화설비공사 38 목차 제 3 장 위생및소화설비공사 목차 39 제 4 장 가스설비공사 40 목차 제 Ⅲ 편 플랜트설비공사 제 1 장 공통공사 목차 41 제 2 장 화력발전기계설비공사

More information

MRIO (25..,..).hwp

MRIO (25..,..).hwp 공공투자사업의지역경제파급효과추정을위한 다지역산업연관모형 MRIO 구축및분석 한국개발연구원 제 Ⅰ 장문제의제기 1 제Ⅱ장다지역산업연관모형 (MRIO) 분석의추이및문제점 7 제Ⅲ장 MRIO 모형구축을위한방법론검토 17 제Ⅳ장 KDI MRIO 모형의구조및특성 37 제Ⅴ장 KDI MRIO 모형의세부구축방법 60 제Ⅵ장 KDI MRIO 모형의추정및결과 120 제Ⅶ장

More information

改正稅法 企劃財政部

改正稅法 企劃財政部 改正稅法 企劃財政部 [ 소득세법 ] - i - - ii - [ 법인세법 ] - iii - [ 양도소득세 ] - iv - [ 상속세및증여세법 ] [ 조세특례제한법 ] - v - - vi - - vii - - viii - - ix - - x - - xi - [ 농림특례규정 ] [ 농어촌특별세법 ] [ 국제조세분야 ] - xii - - xiii - [ 부가가치세법

More information

2013 건설공사표준품셈기계설비부문 제 I 편 공통사항제 1 장 적용기준제 2 장 가설공사제 II 편 기계설비공사제 1 장 공통공사제 2 장 공기조화설비공사제 3 장 위생및소화설비공사제 4 장 가스설비공사제 Ⅲ 편 플랜트설비공사제 1 장 공통공사제 2 장 화력발전기계설비공사제 3 장 수력발전기계설비공사제 4 장 제철기계설비공사제 5 장 쓰레기소각기계설비공사제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II. 기존선행연구

II. 기존선행연구 수익용부동산의임대수익영향요인에관한연구 I. 서론 II. 기존선행연구 Ⅲ. 실증분석모형및자료 yit = a + b xit + ui + eit yit = ( a + ui ) + b xit + eit α α cov( it, i ) 0 x u = cov( x, ) 0 it u i ¹ H : cov( x, u ) = 0 0 H : cov( x, u ) ¹ 0 1 it

More information

= " (2014), `` ,'' .." " (2011), `` ,'' (.)"

=  (2014), `` ,'' ..  (2011), `` ,'' (.) Finance Lecture Note Series 파생금융상품의 이해1 특강. 영화 Rogue Trader2 에 대하여: 제1부 조 승 모3 영남대학교 경제금융학부 2015학년도 1학기 Copyright 2015 Cho, Seung Mo 1 이 강의노트는 p조승모(2014), 선물과 옵션의 수리적 이해, 퍼플y과 p조승모 (2011), 현대투자론입문, 한국학술정보(주)y에서

More information

< BFA9B8A7C8A32DBCF6C0BAC7D8BFDCB0E6C1A6B3BBC1F620C3D6C3D6C1BE2E706466>

< BFA9B8A7C8A32DBCF6C0BAC7D8BFDCB0E6C1A6B3BBC1F620C3D6C3D6C1BE2E706466> T H E E X P O R T - I M P O R T B A N K O F K O R E A 발간등록번호 11-B190031-000193-08 Exim Overseas Economic Review 2016 년여름호 저유가에따른주요산유국부도위험진단과우리의대응 AIIB 의출범과한 중앙아시아인프라협력방안수출부진타개를위한중국소비재시장진출방안 주요수출품목가격하락에따른말레이시아경제동향점검경제개혁시험대에오른아르헨티나경제진단

More information

( 십억달러 ) Ginnie Mae MBS Fannie Mae MBS Freddie Mac MBS '9.1 '9.3 '9.5 '9.7 '9.9 '9.11 ' Case/Shiiler 2 대도시

( 십억달러 ) Ginnie Mae MBS Fannie Mae MBS Freddie Mac MBS '9.1 '9.3 '9.5 '9.7 '9.9 '9.11 ' Case/Shiiler 2 대도시 21. 3 Ⅰ Ⅱ Ⅲ 작성 : 최호연구위원 (787-781) hansei@kdb.co.kr 감수 : 박석연구위원 (787-785) park@kdb.co.kr 35 3 25 ( 십억달러 ) Ginnie Mae MBS Fannie Mae MBS Freddie Mac MBS 2 15 1 5 '9.1 '9.3 '9.5 '9.7 '9.9 '9.11 '11 2 15.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2015062506574095.docx

Microsoft Word - 2015062506574095.docx (88) 지주 Company Report 215.6.25 (Maintain) 매수 목표주가(원,12M) 6, 현재주가(15/6/24,원) 48,5 상승여력 25% 영업이익(15F,십억원) 1,219 Consensus 영업이익(15F,십억원) 1,52 EPS 성장률(15F,%) 149.4 MKT EPS 성장률(15F,%) 38.1 P/E(15F,x) 2.1 MKT

More information

Áõ±ÇÁ¤º¸Ab72°»ödic143š

Áõ±ÇÁ¤º¸Ab72°»ödic143š 2013.6 SECURITIES FINANCE Part 1 Part 2 Part 3 Part 4 Contents Part 5 Part 5 SECURITIES FINANCE PART 1 01 02 03 04 PART 2 PART 3 PART 4 1 2 3 4 5 6 7 PART

More information

KCBR-200*-A*****호

KCBR-200*-A*****호 Analysis 씨제이대한통운(주) 평가일: 2016. 04. 08 평가담당자 평가 개요 등급 추이 김현 선임연구원 02-368-5459 hkim@korearatings.com 김봉균 평가6실 평가전문위원 02-368-5679 제89-1회 외 무보증사채 평가종류 후순위사채 AA-/안정적 정기평가 NR AA AA- A+ A A- (무보증사채) bkkim@korearatings.com

More information

1. 경영대학

1. 경영대학 [ 별표 1] 1. 교육과정의영역구성및이수점표 경 영 농 업 생 명 과 동물생명과 과 ( 부 ) 명 경영 회부 ( 경영전공 ) 교 최소전공필수선택 심화점 7 12 1 18 38 18 27 45 0 45 47 단일전공 27 72 20 경영 회부 0 45 47 7 12 1 18 38 21 24 45 ( 회전공 ) 단일전공 27 72 20 경제 무역부 0 45 47

More information

= " (2014), `` ,'' .." " (2011), `` ,'' (.)"

=  (2014), `` ,'' ..  (2011), `` ,'' (.) 학습목표 Finance Lectue Note Seies 파생금융상품의 이해 화폐의 시간가치(time value of money): 화폐의 시간가치에 대해 알아본다 제강 화폐의 시간가치 연금의 시간가치(time value of annuity): 일정기간 매년 동일금액을 지급하는 연금의 시간가치에 대해 알아본다 조 승 모 3 영구연금의 시간가치(time value

More information

2.2 한국마사회 한국마사회 95 한국마사회 97 1. 평가결과요약 평가부문 종합경영부문 (35) 주요사업부문 (35) 경영관리부문 (30) 평가지표평가방법점수등급득점 (1) 책임경영구현및공익성제고를위한최고경영진의노력과성과 9등급평가 6 B o 3.750 (2) 이사회 감사기능의활성화노력과성과 9등급평가 4 C o 2.000 (3) 경영혁신노력과성과 9등급평가

More information

02신현화

02신현화 Yonsei Business Review Vol. 47, No. 1 (Fall 2010), 151-179 David vs. Goliath: M&A of HaiTai Confectionery and Foods Co. by Crown Confectionery Co. Hyun-Han Shin** 2004 10 Korea Confectionary Holdings NV

More information

Office 365, FastTrack 4 FastTrack. Tony Striefel FastTrack FastTrack

Office 365, FastTrack 4 FastTrack. Tony Striefel FastTrack FastTrack FastTrack 1 Office 365, FastTrack 4 FastTrack. Tony Striefel FastTrack FastTrack 5 11 2 FASTTRACK 소개 디지털 혁신은 여기서 시작합니다. Microsoft FastTrack은 Microsoft 클라우드를 사용하여 고객이 신속하게 비즈니스 가치를 실현하도록 돕는 고객 성공 서비스입니다.

More information

기업은행현황-표지-5도

기업은행현황-표지-5도 2 0 5 2005 Total Financial Network Bank Industrial Bank of Korea Contents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More information

<B8D3B8AEB8BB5F20B8F1C2F72E687770>

<B8D3B8AEB8BB5F20B8F1C2F72E687770> 발간사 발간사 KDI 정책연구사례 : 지난 30 년의회고 발간사 KDI 정책연구사례 : 지난 30 년의회고 목차 / 김광석 / 김적교 / 사공일 / 송희연 / 남상우 / 문팔용 / 김윤형 / 사공일ㆍ송대희 / 김수곤 / 김영봉 / 이규억 / 민재성ㆍ박재용 KDI 정책연구사례 : 지난 30 년의회고 / 황인정 / 남상우 / 양수길 / 고일동 / 김준경ㆍ조동철

More information

ÀÛ¾÷

ÀÛ¾÷ Program of the 15th Korea Conference on Software Engineering (KCSE 2013) Program of the 15th Korea Conference on Software Engineering (KCSE 2013) KCSE 2013 Program of the 15th Korea Conference on Software

More information

<4D F736F F F696E74202D20BCD2BEE7BEE0BBE720C0E7C1A4BAF1C3CBC1F8C1F6B1B820C1A4BAF1BBE7BEF7C7F6C8B22E >

<4D F736F F F696E74202D20BCD2BEE7BEE0BBE720C0E7C1A4BAF1C3CBC1F8C1F6B1B820C1A4BAF1BBE7BEF7C7F6C8B22E > 06. 소양 약사재정비촉진지구정비사업추진현황 < 목록 > 총괄표 소양촉진 ( 주민조합, 주택재건축정비사업 ) 소양촉진 ( 춘천시, 도시개발사업 ) 소양촉진 ( 국방부, 도시개발사업 ) 약사촉진 ( 주민조합, 주택재개발정비사업 ) 약사촉진 ( 주민조합, 주택재개발정비사업 ) 약사촉진 ( 주민조합, 주택재건축정비사업 ) 6 약사촉진 6 ( 춘천시, 주거환경관리사업

More information

( 제 7 호 ) 대구경북개발연구원 )sh 이이임성최최용호 *. 서론. 지역경제와지역금융의관계고찰 1. 청소년여가공간의개념및특성 2. 지역경제발전과지역금융과의관계. 수도권의경제력집중과지역경제의현황 1. 수도권의경제력집중과지역경제의침체 2. 자금의수도

( 제 7 호 ) 대구경북개발연구원 )sh 이이임성최최용호 *. 서론. 지역경제와지역금융의관계고찰 1. 청소년여가공간의개념및특성 2. 지역경제발전과지역금융과의관계. 수도권의경제력집중과지역경제의현황 1. 수도권의경제력집중과지역경제의침체 2. 자금의수도 ( 제 7 호 ) 대구경북개발연구원 2002. 12. 1)sh 이이임성최최용호 *. 서론. 지역경제와지역금융의관계고찰 1. 청소년여가공간의개념및특성 2. 지역경제발전과지역금융과의관계. 수도권의경제력집중과지역경제의현황 1. 수도권의경제력집중과지역경제의침체 2. 자금의수도권집중과지역기업의자금사정악화 3. 제조업기반의침하로지역경제불황우려. 금융구조조정이후의지역금융산업위축

More information

동자료는외국환거래에대한이해를돕기위한참고자료일뿐외국환거래법, 동법시행령및외국환거래규정등관련법령에대한유권해석이아니며, 대외적인구속력은인정되지않습니다. 따라서동자료에기재된내용중관련법령과상이한내용이있을경우에는관련법령이우선하며, 특정사안에대한외국환거래절차등은관련 ( 해당 ) 기

동자료는외국환거래에대한이해를돕기위한참고자료일뿐외국환거래법, 동법시행령및외국환거래규정등관련법령에대한유권해석이아니며, 대외적인구속력은인정되지않습니다. 따라서동자료에기재된내용중관련법령과상이한내용이있을경우에는관련법령이우선하며, 특정사안에대한외국환거래절차등은관련 ( 해당 ) 기 동자료는외국환거래에대한이해를돕기위한참고자료일뿐외국환거래법, 동법시행령및외국환거래규정등관련법령에대한유권해석이아니며, 대외적인구속력은인정되지않습니다. 따라서동자료에기재된내용중관련법령과상이한내용이있을경우에는관련법령이우선하며, 특정사안에대한외국환거래절차등은관련 ( 해당 ) 기관에확인 ( 문의 ) 하여야합니다. - 3 - Ⅰ 외환거래제도 1 외국환거래제도개관 - 1

More information

....(......)(1)

....(......)(1) Finance Lecture Note Series 창업설계(캡스톤디자인)(1) 제1강. 강의소개 조 승 모1 영남대학교 경제금융학부 2015학년도 2학기 Copyright 2015 Cho, Seung Mo 1 영남대학교 상경대학 경제금융학부 조교수; (우) 712-749 경상북도 경산시 대학로 280 영남대학교 상경관 224호; choseungmo@yu.ac.kr;

More information

K-IFRS,. 2013, 2014 1, 2, 3,.,.. 2

K-IFRS,. 2013, 2014 1, 2, 3,.,.. 2 2014 4 2015. 2. 12 Investor Relations K-IFRS,. 2013, 2014 1, 2, 3,.,.. 2 1. 2. 3. 4. 5. 6. 7. : - Pro-forma - 3 1. : 1995.02 ( ) 1999 2005 2009 2013 1997 2000 2006 tv 2010 2014.10 2006.12 ( ) 2010.09 (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ment Perspective (주)아임굿은 빅데이터 기술력, 반응형웹 제작, 온라인마케팅 노하우를 겸비한 IT 솔루션개발 및 마케팅 전문 기업입니다. 웹 정보를 수집하는 크롟링 시스템과 대량의 데이터를 처리하는 빅데이터 기술을 통해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정보를 좀 더 가치있고 흥미로운 결과물로 변화하여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More information

- 1 -

- 1 - 차세대정보시스템구축개발사업 을위한 제안요청서 ( 안 ) < >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 - 19 - - 20 - - 21 - - 22 - - 23 - - 24 - - 25 -

More information

엔젤입문 초급자과정

엔젤입문 초급자과정 : 2013.12.19 ( ) 18:30 ~ 22:30 : CCVC AAI : : : ( ) < > 1. CCVC - - 2. Access America Fund, LP / AAI - IR 2 1st Class. 1. 1)! -> ->, -> -> -> VC!,! ->. π 2)! < > a. -, b. ( ) c. -,,! < > a. b. c. BM! a.

More information

- 2 -

- 2 - 2013 년도제 2 회세입 세출추가경정예산안 심사보고서 예산결산특별위원회 - 1 - - 2 - - 3 - - 4 - 일반회계 ------------------------------ 155 백만원 m --------------------- --------------------- --------------------- --------------------- m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20BCF6BDC3B0F8BDC35FBAEDB7A2B7CFB1DBB7CEB9FAB8D6C6BCBFA1BCC25F E646F63>

<4D F736F F D20BCF6BDC3B0F8BDC35FBAEDB7A2B7CFB1DBB7CEB9FAB8D6C6BCBFA1BCC25F E646F63> 집합투자기구수시공시 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제 89 조및동법시행령제 93 조 에의거하여다음과같이공시합니다. 1. 대상투자신탁 : 1) 블랙록글로벌멀티에셋인컴증권투자신탁 ( 주식혼합 -재간접형 )(H) 2. 공시사유 : 집합투자규약및투자설명서변경 1) 2) 감독원자산배분가이드라인폐지에따른관련문구삭제 3) 세법개정에따른관련문구변경 3. 시행일 : 2015.01.23.

More information

평가의견

평가의견 Corporate Rating Report 엘지엔시스 평가일 2015.05.14 평가담당자 평가개요 등급연혁 원종현 수석애널리스트 787-2251 jonghyun.won@kisrating.com 김용건 파트장 787-2266 gunny@kisrating.com Client Service Desk 787-2352 신용등급 A2+ 평가대상 기업어음 평가종류 본평가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16. 해상운송.doc

Microsoft Word - 16. 해상운송.doc 2011년 산업전망 윤 민 수 정 상 훈 평 가 3 실 선임연구원 평 가 3 실 수석연구원 02) 368-5648 02) 368-5676 msyoon@korearatings.com shjung@korearatings.com Summary 2010년 시장 전반적 회복세 아래 선종 및 선형별 차별화된 시황 전개. 2010년 세계 해운시장은 대규모 신조 발주에 따른

More information

G lobal M arket Report 유럽재정위기 2 년, 주요국변화동향

G lobal M arket Report 유럽재정위기 2 년, 주요국변화동향 G lobal M arket Report 12-012 2012.06.14 유럽재정위기 2 년, 주요국변화동향 C O N T E N T S 목 차 1. EU 총괄 / 2. 그리스 / 3. 독일 / 4. 스페인 / 5. 영국 / 5. 이탈리아 / 5. 프랑스 / 유럽재정위기 2 년, 주요국변화동향 요약 4 Global Market Report 12-012 5 Global

More information

에너지경제연구 Korean Energy Economic Review Volume 11, Number 2, September 2012 : pp. 1~26 실물옵션을이용한해상풍력실증단지 사업의경제성평가 1

에너지경제연구 Korean Energy Economic Review Volume 11, Number 2, September 2012 : pp. 1~26 실물옵션을이용한해상풍력실증단지 사업의경제성평가 1 에너지경제연구 Korean Energy Economic Review Volume 11, Number 2, September 2012 : pp. 1~26 실물옵션을이용한해상풍력실증단지 사업의경제성평가 1 2 3 4 5 6 ln ln 7 8 9 [ 그림 1] 해상풍력단지건설로드맵 10 11 12 13 < 표 1> 회귀분석결과 14 < 표 2> 미래현금흐름추정결과

More information

i

i i ii iii iv v vi 요약 요약 제 1 장과업의개요 제 1 절과업의배경및목적 제 2 절과업의내용및수행방법 제 1 장과업의개요 제 1 절과업의배경및목적 제 2 절과업의내용및수행방법 제 2 장기존연구검토및연구방향설정 제1절수송분담구조관련지표들제2절수송실적관련자료현황제3절표본조사에근거한수송분담률산정제4절연구방향설정

More information

2014 년 5 월 16 일 부천시보 제 1044 호 부천시공유재산관리조례일부개정조례 참좋아! 햇살같은부천에별같은사람들이있어

2014 년 5 월 16 일 부천시보 제 1044 호 부천시공유재산관리조례일부개정조례 참좋아! 햇살같은부천에별같은사람들이있어 시보는공문서로서의효력을갖습니다 제 1044 호 2014 년 5 월 16 일 ( 금 ) 조 례 부천시조례제2844호 ( 부천시공유재산관리조례일부개정조례 ) 2 부천시조례제2845호 ( 부천시아동복지심의위원회구성및운영에관한조례 ) 5 부천시조례제2846호 ( 부천시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권자등생활안정자금지원사업특별회계설치및운용조례일부개정조례 ) 9 부천시조례제2847호

More information

많이 이용하는 라면,햄버그,과자,탄산음료등은 무서운 병을 유발하고 비만의 원인 식품 이다. 8,등겨에 흘려 보낸 영양을 되 찾을 수 있다. 도정과정에서 등겨에 흘려 보낸 영양 많은 쌀눈과 쌀껍질의 영양을 등겨를 물에 우러나게하여 장시간 물에 담가 두어 영양을 되 찾는다

많이 이용하는 라면,햄버그,과자,탄산음료등은 무서운 병을 유발하고 비만의 원인 식품 이다. 8,등겨에 흘려 보낸 영양을 되 찾을 수 있다. 도정과정에서 등겨에 흘려 보낸 영양 많은 쌀눈과 쌀껍질의 영양을 등겨를 물에 우러나게하여 장시간 물에 담가 두어 영양을 되 찾는다 (51) Int. Cl. (19) 대한민국특허청(KR) (12) 공개실용신안공보(U) A23L 1/307 (2006.01) C02F 1/68 (2006.01) (21) 출원번호 20-2011-0002850 (22) 출원일자 2011년04월05일 심사청구일자 2011년04월05일 (11) 공개번호 20-2011-0004312 (43) 공개일자 2011년05월03일

More information

2016 년도국토교통기술 연구개발사업시행계획 국토교통부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2016 년도국토교통기술 연구개발사업시행계획 국토교통부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2016 년도국토교통기술 연구개발사업시행계획 2015. 12. 국토교통부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목차 Ⅰ. 계획수립개요 1 계획수립배경 1 계획수립대상사업 1 상위계획과연계성 2 Ⅱ. 투자현황및성과 3 투자현황 3 투자방향 5 주요성과 8 Ⅲ. 2016 년추진방향및주요내용 9 정부연구개발과국토교통 R&D 추진방향연계 9 부문별투자계획 10 R&D 시스템개선 12

More information

hwp

hwp 지식경제와핵심역량 지식경제와핵심역량 ⅲ ⅳ 지식경제와핵심역량 지식경제와핵심역량 ⅴ ⅵ 지식경제와핵심역량 지식경제와핵심역량 ⅶ ⅷ 지식경제와핵심역량 지식경제와핵심역량 ⅸ ⅹ 지식경제와핵심역량 지식경제와핵심역량 ⅹⅰ ⅹⅱ 지식경제와핵심역량 지식경제와핵심역량 ⅹⅲ ⅹⅳ 지식경제와핵심역량 지식경제와핵심역량 ⅹⅴ ⅹⅵ 지식경제와핵심역량 지식경제와핵심역량

More information

상공카달록 한국어

상공카달록 한국어 BEST INDUSTRY METROPOLIS INVEST ULSAN 세계 일류기업의 메카, 산업클러스터 울산 680-722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 3동 589--1번지 TEL 052-228-3000 FAX 052-228-3100 http:// ulsan.korcham.net SUCCESS BUSINESS 첨단산업도시 울산으로 오십시오! ㅣ 인사말 울산은 선사시대부터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