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의경우 Unity 버전 4.X 의경우, EasyMovieTexture 폴더안에 Unity463_Patch_IOS 가있습니다. 버전에 맞게패치해주세요. 디버그모드사용시아래와같이사용하세요.

Similar documents
경제통상 내지.PS

°æÁ¦Åë»ó³»Áö.PDF

우루과이 내지-1

세계 비지니스 정보

[96_RE11]LMOs(......).HWP


DocsPin_Korean.pages


CONTENTS.HWP

INDUS-8.HWP


Contents 1 소개 설치 및 사용방법 21 다운로드 22 라이브러리 등록 23 Android Menifest 정의 간단한 31 플레이어 생성 32 이벤트 리스너 정의 33 Surface 할당 3

00-1표지

Analytics > Log & Crash Search > Unity ios SDK [Deprecated] Log & Crash Unity ios SDK. TOAST SDK. Log & Crash Unity SDK Log & Crash Search. Log & Cras

*통신1802_01-도비라및목차1~11

표1

israel-내지-1-4

영암군 관광종합개발계획 제6장 관광(단)지 개발계획 제7장 관광브랜드 강화사업 1. 월출산 기( 氣 )체험촌 조성사업 167 (바둑테마파크 기본 계획 변경) 2. 성기동 관광지 명소화 사업 마한문화공원 명소화 사업 기찬랜드 명소화 사업 240

( )부록

*통신1604_01-도비라및목차1~12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안드로이드(Android)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 장치 (DVR, N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네트워크 카메라) 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치의 사

API STORE 키발급및 API 사용가이드 Document Information 문서명 : API STORE 언어별 Client 사용가이드작성자 : 작성일 : 업무영역 : 버전 : 1 st Draft. 서브시스템 : 문서번호 : 단계 : Docum

À̶õ°³È²³»Áö.PDF

ISP and CodeVisionAVR C Compiler.hwp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Microsoft PowerPoint Android-SDK설치.HelloAndroid(1.0h).pptx

통신1310_01-도비라및목차1~9

%eb%8f%99%ec%9d%b8-[NO_09]%20%ec%9d%98%ea%b3%bc%eb%8c%80%ed%95%99%20%ec%86%8c%ec%8b%9d%ec%a7%80_F(%ec%b5%9c%ec%a2%85)-2.pdf


Microsoft Word - FunctionCall


<C1A4C3A5BFACB1B D3420C1A4BDC5C1FAC8AFC0DAC0C720C6EDB0DFC7D8BCD220B9D720C0CEBDC4B0B3BCB1C0BB20C0A7C7D120B4EBBBF3BAB020C0CEB1C720B1B3C0B020C7C1B7CEB1D7B7A520B0B3B9DF20BAB8B0EDBCAD28C7A5C1F6C0AF292E687770>

Microsoft PowerPoint SDK설치.HelloAndroid(1.5h).pptx

°æÁ¦Àü¸Á-µ¼º¸.PDF

유니 앞부속

세계 비지니스 정보

2 ㆍ 大 韓 政 治 學 會 報 ( 第 20輯 1 號 ) 도에서는 고려 말에 주자학을 받아들인 사대부들을 중심으로 보급되기 시작하였고, 이후 조선시대에 들어와서는 국가적인 정책을 통해 민간에까지 보급되면서 주자 성리학의 심 화에 커다란 역할을 담당하였다. 1) 조선시대

<4D F736F F F696E74202D C61645FB3EDB8AEC7D5BCBA20B9D720C5F8BBE7BFEBB9FD2E BC8A3C8AF20B8F0B5E55D>

Keyboard Pro 88(manual)

HLS(HTTP Live Streaming) 이용가이드 1. HLS 소개 Apple iphone, ipad, ipod의운영체제인 ios에서사용하는표준 HTTP 기반스트리밍프로토콜입니다. 2. HLS 지원대상 - 디바이스 : iphone/ipad/ipod - 운영체제 :

Microsoft PowerPoint - chap02-C프로그램시작하기.pptx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 B3E220B3EBBCF7C0CE20B5EEC0C720BAB9C1F6BBE7BEF720BEC8B3BB28C3D6C1BE292E687770>

JMF3_심빈구.PDF

슬라이드 1

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제 출 문 환경부장관 귀하 본 보고서를 폐기물관리 규제개선 방안연구 에 관한 최종보고서로 제출합니다 연구기관 한국산업폐기물처리공제조합 연구책임자 연 구 원 연구보조원 이 남 웅 황 연 석 은 정 환 백 인 근 성 낙 근 오 형 조 부이사장 상근이사 기술팀장 법률팀장 기

1 01 [ ] [ ] plus 002

Poison null byte Excuse the ads! We need some help to keep our site up. List 1 Conditions 2 Exploit plan 2.1 chunksize(p)!= prev_size (next_chunk(p) 3

JMF2_심빈구.PDF

Mango-IMX6Q mfgtool을 이용한 이미지 Write하기

..,. Job Flow,. PC,.., (Drag & Drop),.,. PC,, Windows PC Mac,.,.,. NAS(Network Attached Storage),,,., Amazon Web Services*.,, (redundancy), SSL.,. * A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목차 BUG 문법에맞지않는질의문수행시, 에러메시지에질의문의일부만보여주는문제를수정합니다... 3 BUG ROUND, TRUNC 함수에서 DATE 포맷 IW 를추가지원합니다... 5 BUG ROLLUP/CUBE 절을포함하는질의는 SUBQUE

RealDSP UT 프로그램 메뉴얼

KARAAUTO_4¿ù.qxd-ÀÌÆå.ps, page Normalize

09 강제근로의 금지 폭행의 금지 공민권 행사의 보장 중간착취의 금지 41 - 대판 , 2006도7660 [근로기준법위반] (쌍용자동차 취업알선 사례) 11 균등대우의 원칙 43 - 대판 , 2002도3883 [남녀고용평등법위

4S 1차년도 평가 발표자료

1. 안드로이드개발환경설정 안드로이드개발을위해선툴체인을비롯한다양한소프트웨어패키지가필요합니다 툴체인 (Cross-Compiler) 설치 안드로이드 2.2 프로요부터는소스에기본툴체인이 prebuilt 라는이름으로포함되어있지만, 리눅스 나부트로더 (U-boot)

Microsoft Word - Korean_뷰어 메뉴얼_공용_ADVR&SWi_.doc

*통신1510_01-도비라및목차1~12

Multi Channel Analysis. Multi Channel Analytics :!! - (Ad network ) Report! -! -!. Valuepotion Multi Channel Analytics! (1) Install! (2) 3 (4 ~ 6 Page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미얀-내지-8차

untitled

한눈에-아세안 내지-1


COVER.HWP

이슈분석 2000 Vol.1

가볍게읽는-내지-1-2

kbs_thesis.hwp


rmi_박준용_final.PDF

Mobile Service > IAP > Android SDK [ ] IAP SDK TOAST SDK. IAP SDK. Android Studio IDE Android SDK Version (API Level 10). Name Reference V

Microsoft Word - Armjtag_문서1.doc

국 립 중앙 도서 관 출 판시 도서 목록 ( C I P ) 청소년 인터넷 이용실태조사 보고서 / 청소년보호위원회 보호기준과 편. -- 서울 : 국무총리 청소년보호위원회, p. ; cm. -- (청소년보호 ; ) 권말부록으로 '설문지' 수록 ISB

Microsoft Word - src.doc

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28C3D6C1BEC0CEBCE2BFEB29BCADBFEFBDC3B0F8B0F8C5F5C0DABBE7BEF7B0FCB8AEC7D5B8AEC8ADB9E6BEC82E687770>

<4D F736F F F696E74202D20C1A63034B0AD202D20C7C1B7B9C0D3B8AEBDBAB3CABFCD20B9ABB9F6C6DBC0D4B7C2>

SQL Developer Connect to TimesTen 유니원아이앤씨 DB 기술지원팀 2010 년 07 월 28 일 문서정보 프로젝트명 SQL Developer Connect to TimesTen 서브시스템명 버전 1.0 문서명 작성일 작성자

<4D F736F F D20B4EBBFF BFB5BEF7BAB8B0EDBCAD2E646F63>

특징 찾아보기 열쇠 없이 문을 열 수 있어요! 비밀번호 및 RF카드로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가 외부인에게 알려질 위험에 대비, 통제번호까지 입력해 둘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비밀번호 및 RF카드를 가질 수 있어요! 다수의 가

API 매뉴얼

SBR-100S User Manual

Contents 01. 안전을 위한 주의 사항 터치형 멀티 조절기 각부 명칭 터치형 각방 조절기 각부 명칭 조절기 난방/정지 하기 조절기 외출 /해제하기 조절기 반복난방 하기 조절기 예약난방 /

목차 제 1 장개요 제 2 장소프트웨어구조 제 3 장공통요소 I

*통신1704_01-도비라및목차1~11

Microsoft PowerPoint - e pptx

Microsoft PowerPoint - java1-lab5-ImageProcessorTestOOP.pptx

이명숙초고.hwp

슬라이드 1

Remote UI Guide

KT AI MAKERS KIT 사용설명서 (Node JS 편).indd


*통신1711_01-도비라및목차1~9

쓰리 핸드(삼침) 요일 및 2405 요일 시간, 및 요일 설정 1. 용두를 2의 위치로 당기고 반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를 설정합니다. 2. 용두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전날로 요일을 설정합니다. 3. 용두를 3의 위치로 당기고 오늘 와 요일이 표시될 때까지 시계방향으로

<4D F736F F F696E74202D20BBB7BBB7C7D15F FBEDFB0A3B1B3C0B05FC1A638C0CFC2F72E BC8A3C8AF20B8F0B5E55D>

untitled

Transcription:

EasyMovieTexture For Android 매뉴얼 포멧및해상도 지원포멧 : Android : https://developer.android.com/guide/appendix/media-formats.html?hl=ko ios : https://developer.apple.com/library/content/documentation/miscellaneous/conceptual/iphoneostec hoverview/medialayer/medialayer.html 지원해상도 : Android: 일반디바이스의경우 1920*1080 까지지원합니다. 최신디바이스의경우 4k 까지지원합니다. ios: 일반디바이스의경우 1920*1080 까지지원합니다. 최신디바이스의경우 2560 * 1440 까지지원합니다.. 4k 해상도의경우아이폰 6s plus 이상을지원합니다. Project Setting 먼저스트리밍서비스와 sdcard 의영상을사용하기위해서는아래와같이셋팅하여야합니다. (File->BuildSettings->PlayerSettings->OtherSettings)

ios 의경우 Unity 버전 4.X 의경우, EasyMovieTexture 폴더안에 Unity463_Patch_IOS 가있습니다. 버전에 맞게패치해주세요. 디버그모드사용시아래와같이사용하세요.

AppleTV (tvos) 사용시설정 1. 아래이미지와같이설정해주세요. VideoManger 사용 먼저 Prefab 폴더의 VideoManager 를선택합니다.

선택한 VideoManager 를 Hierarchy Browser 로이동시킵니다. 이동된 VideoManager 를선택하면 Inspector 창에옵션들이보입니다. 해당의옵션의설명은다음과같습니다. i. StrFileName : 재생하려는파일명을입력하시면됩니다. 1. StreamingAssets 의영상의경우일반적인파일명을적으시면됩니다. 2. SDCard 의영상의경우 file:///sdcard/test.mp4 같이절대경로로입력하시면됩니다. 3. Streaming 영상의경우 http://www.test.com/test.mp4 같이 URL 을입력하시면됩니다. ii. Target Material : 영상 Texture 로교체하려는 GameObject 를연결시켜줍니다.( 여기서는자 기자신을연결시켜놓았습니다.)

iii. iv. BFull Screen : 풀스크린영상의경우에만사용합니다. (FullScreen Prefab 에서만체크되어있고나머지경우체크를해제해주시기바랍니다.) BSupport Rockchip : Rockchip 의칩셋의경우비디오버퍼가 16bit 밖에지원이안되는문제가있습니다. 또한 Rockchip 의경우 Asset[StreamingAssets 폴더 ] 의영상을직접적으로접근하여플레이할경우정상적으로플레이가안되는문제가있습니다. 그부분을해결하기위한코드의사용여부입니다. ( 사용시퀄리티가약간떨어질수있습니다.) v. ScaleValue : 어느축을기준으로게임오브젝트를리사이즈할것인지설정합니다. vi. objresize : 어떤게임오브젝트를리사이즈할것인지설정부분입니다. 만약 null 이면아무런 행동도하지않습니다. vii. bloop : 영상이끝날때자동반복재생을할지여부입니다. viii. bautoplay : 게임오브젝트가활성화될때자동으로플레이할지여부입니다. 기본적인함수사용법 1. void Load(string strfilename); Load 하려는파일명또는 URL 을입력하시면됩니다. 기본적으로다른영상이재생중이면자동으로플레이중인영상을 UnLoad 시킨후 Load 합니다. 파일명또는 URL 은다음과같이입력하시면됩니다. StreamingAssets 의영상의경우일반적인파일명을적으시면됩니다. SDCard 의영상의경우 file:///sdcard/test.mp4 같이절대경로로입력하시면됩니다. Streaming 영상의경우 http://www.test.com/test.mp4 같이 URL 을입력하시면됩니다. 2. void Play(); 영상을재생합니다. 일반적으로 Stop 또는 Pause 또는 Ready 상태에서호출시영상이재생됩니다. 3. void Stop(); 영상을멈춥니다. Stop() 호출후플레이시처음부터플레이됩니다. 4. void Pause(); 영상을일시적으로멈춥니다. Pause() 호출후플레이시멈춘부분부터플레이됩니다.

5. void UnLoad(); 현재영상을메모리에서제거합니다. 현재상태에상관없이호출하시면됩니다. 6. int GetDuration(); 현재영상의총길이를가져옵니다. Milliseconds 단위로가져옵니다. 스트리밍서비스의경우 -1 을리턴합니다. 스트리밍서비스의경우 GetCurrentSeekPercent() 함수를사용하여야합니다. 7. int GetCurrentSeekPercent(); ( 안드로이드전용,iOS 에서는동작하지않습니다.) 스트리밍서비스의버퍼링정도를나타냅니다. MediaPlayer API 에따르면다음과같은동작을합니다. Get update status in buffering a media stream received through progressive HTTP download. The received buffering percentage indicates how much of the content has been buffered or played. For example a buffering update of 80 percent when half the content has already been played indicates that the next 30 percent of the content to play has been buffered. the percentage (0-100) of the content that has been buffered or played thus far 8. int GetVideoWidth(), int GetVideoHeight () 각각현재의영상의너비와높이를가져옵니다. 9. void SeekTo(int iseek) 영상재생위치를변경합니다. ms 단위입니다. 10. int GetSeekPosition() 현재영상재생위치를가져옵니다. Ms 단위입니다. 11. Void SetVolume(float fvolume) 볼륨을조절합니다. (0~1.0) 12. SetSpeed() 영상재생스피드를조절합니다. (0 ~ 3.0), 안드로이드의경우 6.0 이상부터동작합니다. 13. GetCurrentState() 현재플레이어상태값을가져옵니다. 상태값은아래와같습니다. public enum MEDIAPLAYER_STATE { NOT_READY = 0, READY = 1, END = 2, PLAYING = 3, PAUSED = 4, STOPPED = 5, ERROR = 6 14. DeleteVideoTexture() 플레이종료후, 마지막프레임캐시를삭제할때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는사용하지마세요. 기본적인이벤트사용법 기본적으로아래와같은이벤트가있습니다. public VideoResize OnResize; // 비디오사이즈가변경될때 public VideoReady OnReady; // 비디오사용이준비되었을때 public VideoEnd OnEnd; // 비디오가끝났을때 public VideoError OnVideoError;// 에러발생시 public VideoFirstFrameReady OnVideoFirstFrameReady; // 비디오의첫화면이준비되었을때 public class MediaPlayerEvent : MonoBehaviour { public MediaPlayerCtrl m_srcvideo;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m_srcvideo.onready += OnReady; m_srcvideo.onvideofirstframeready += OnFirstFrameReady; m_srcvideo.onvideoerror += OnError; m_srcvideo.onend += OnEnd; m_srcvideo.onresize += OnResize;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void OnReady() { Debug.Log ("OnReady"); void OnFirstFrameReady() { Debug.Log ("OnFirstFrameReady");

void OnEnd() { Debug.Log ("OnEnd"); void OnResize() { Debug.Log ("OnResize"); void OnError(MediaPlayerCtrl.MEDIAPLAYER_ERROR errorcode, MediaPl ayerctrl.mediaplayer_error errorcodeextra){ Debug.Log ("OnError"); 참고사항 1. ios 의경우 Unity Pro 가요구됩니다. ( Unity 4.X 의경우, Unity 5.X 에서는 Pro 버전이필요하지않습니다.) 2. Android 버전 4.0 이상을요구합니다. 3. 멀티쓰래드랜더링은유니티 5.0 부터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