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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 서비스를 위한 스마트 클라우드 모델 수동적으로 웹에 접속을 해야만 요구에 맞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다. 수동적인 아닌 사용자의 상황에 필요한 정보를 지능적으로 파악 하여 그에 맞는 적합한 서비스 를 제공할 수 새로운 연구 개발이 요구 되고 있다. 이를 위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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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바타 캐릭터 패션의 컬 러마케팅 전략 형성에 관한 연구 (pp ) - 김영식 임미라 Contents 논문요약 Abstract 1. 서론 n 본론 1. 웹의 발달과아바타의 개념 및활용현황 2. 실제와사이버상의 아바타 패션 트랜드 경향 3. 색채의 연상, 상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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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기술응용학회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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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화정책 제12권 제4호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소요되는 제반 투자비 용도 급격히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며, 시장의 여건에 따라 상당히 경제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공급할 수 있는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할 수 있다. 현재 위성선진국에서는 광대역 위성 멀티미디어 시장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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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해 사용된 기법에 대해 소개하고자 한다. 시각화와 자료구조를 동시에 활용하는 프로그램이 가지는 한계와 이를 극복하기 위한 시도들을 살펴봄으로서 소셜네트워크의 분석을 위한 접근 방안을 고찰해 보고자 한다. 2장에서는 실험에 사용된 인터넷 커뮤니티인 MLBPark 게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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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능정보연구제 16 권제 1 호 2010 년 3 월 (pp.71~92),.,.,., Support Vector Machines,,., KOSPI200.,. * 지능정보연구제 16 권제 1 호 2010 년 3 월

6.24-9년 6월

국민대학교 테크노디자인대학원 Interaction Design 전공 교수 KT, UX Manager (종합기술원 중앙연구소, olleh tv 사업본부 UI/UX 기획팀) UX Design Consultant, Philips Design, Singapore 팬택 계열,

세종대 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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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vision Fig.. K-vision camera tracking screen Drummond [3] 3. 3 (lines), (edge) 3. (target). (homography perspective transform) [4]. (drif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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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백서2010표지

이제는 쓸모없는 질문들 1. 스마트폰 열기가 과연 계속될까? 2. 언제 스마트폰이 일반 휴대폰을 앞지를까? (2010년 10%, 2012년 33% 예상) 3. 삼성의 스마트폰 OS 바다는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지금부터 기업들이 관심 가져야 할 질문들 1. 스마트폰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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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현수


정진명 남재원 떠오르고 있다. 배달앱서비스는 소비자가 배달 앱서비스를 이용하여 배달음식점을 찾고 음식 을 주문하며, 대금을 결제까지 할 수 있는 서비 스를 말한다. 배달앱서비스는 간편한 음식 주문 과 바로결제 서비스를 바탕으로 전 연령층에서 빠르게 보급되고 있는 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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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BE Vol. 23, No. 1, January 2018). (VR),. IT (Facebook) (Oculus) VR Gear IT [1].,.,,,,..,,.. ( ) 3,,..,,. [2].,,,.,,. HMD,. HMD,,. TV.....,,,,, 3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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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단법인 커뮤니케이션디자인협회 시각디자인학회

March 2007 Vol.293 Monthly Magazine of KOTSA M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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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urnal of Educational Innovation Research 2019, Vol. 29, No. 1, pp DOI: * Suggestions of Ways

AR Technologies for Smart Device and User Experience 이종원 Mixed Reality & Interaction Lab. 세종대학교 c MR&I Lab. SEJONG Univ. Seou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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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What is Syrup Store? 1. Syrup Store 2. Syrup Store Componen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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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anscription:

CAMAR 2.0: User-driven Context-aware Mobile Augmented Reality..,.... In this paper, we propose Context-Aware Mobile Augmented Reality (CAMAR) 2.0 platform which allows users to participate in creation and consumption of contents for a sustainable content ecosystem of community. For this purpose, the proposed CAMAR 2.0 platform augments the contents over the real world by recognizing and tracking and objects with contextual information such as location time, profile, history and social relation ship. It also allows users to author contents and mashup various types of services over the real objects with the contents in mobile augmented reality environment. Therefore, users not only can freely consume and create the contents but also selectively share them with community members. In order to validate the effectiveness of the proposed CAMAR 2.0 platform, we applied it to various mobile platforms and possible scenarios. Consequently, we expect that the proposed CAMAR 2.0 platform will play a vital role in creating and maintaining autonomous content ecosystem of community users for future computing environments. Keywords: Context-aware mobile AR, Ubiquitous computing, Context-aware computing, Virtual reality, Mobile computing, HC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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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70 Telecommunications Review 제19권 6호 2009년 12월 (a) 화면구성 (c) 매쉬업 (b) 태그 그림 8. 구현된 CAMAR 2.0 통합 플랫폼 (a) 카메라 영상 (b) 지능적 안내 (c) 지능형 에이전트 (d) 서비스 매쉬업 그림 9. CAMAR 문화재 가이드 2. 활용 시나리오 2.1. 문화재 안내 문화재 안내는 사용자들에게 문화재와 관련된 유용 한 정보를 제공하는 도우미로써 널리 활용되고 있다. 일반적인 안내 시스템은 음성 안내를 중심으로 하지만 맥락 인식 모바일 증강현실 가이드는 시청각 정보 증강 을 통하여 사용자들이 문화재 체험의 경험을 극대화하 는데 기여하고 사용자 참여적인 측면에서는 사용자들 이 단순히 정보를 이용하는 것에 더하여 정보를 추가하 고 재구성하도록 함으로써 보다 폭넓은 체험을 가능하 도록 지원한다. 본 논문에서는 대표적인 문화유적지로써 경복궁을 선택하였고 그중에서도 사용자들에게 단순히 안내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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