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로운요금제는일시불인연회비 99달러가부담스러운이들을위해매달결제가가능하도록했다. 요금은두가지로, 아마존비디오만사용하고싶다면 8.99달러를, 프라임연회비를나눠서결제하고싶은사람이라면 10.99달러를선택하면된다. 북미에서만 5천만명이상의가입자를보유한아마존프라임이굳이별도의요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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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은비 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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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온라인의거인이돌아온다아마존비디오다이렉트에담긴전략과야심 아마존유료서비스인아마존프라임의비디오서비스는아마존미디어전략의핵심이다. 단순한비디오서비스가아닌, 쇼핑과연결된이상적인서비스중의하나이기때문이다. 예를들어, 아마존에서비디오를보는동안음악이흘러나오면스크린왼쪽하단에프라임뮤직링크가팝업으로떠서바로음반을살수있다. 아마존에서만가능한경험이다. 쇼핑에이어아마존프라임의핵심을차지하고있는아마존비디오에관해이야기해보겠다. 김조한 SK 브로드밴드매니저 쇼핑없이비디오만간다, 아마존의새로운요금제 연회비가 99달러 ( 약 11만원 ) 인아마존프라임은여러가지혜택을제공하는서비스다. 전자책인킨들북을일부무료로구독할수있고, 일종의블루투스스피커인아마존에코와아마존파이어 TV를저렴하게살수있다. 일부 TV 시리즈와영화스트리밍서비스가별도요금없이제공되고, 프라임뮤직역시무료로사용할수있다. 그런데올해 4월, 아마존은비디오스트리밍서비스를독자적인월정액으로사용할수있는요금제를추가했다. 2011년아마존프라임회원들에게무료비디오패키지를제공하기시작한이후 5년만에새로추가된요금제다. 새롭게추가된아마존프라임의 8.99 달러와 달러요금제 VOL
2 이새로운요금제는일시불인연회비 99달러가부담스러운이들을위해매달결제가가능하도록했다. 요금은두가지로, 아마존비디오만사용하고싶다면 8.99달러를, 프라임연회비를나눠서결제하고싶은사람이라면 10.99달러를선택하면된다. 북미에서만 5천만명이상의가입자를보유한아마존프라임이굳이별도의요금제를내놓을필요가있었을까? 다음사례들을분석해보면그이유를어느정도유추할수있다. 독일의모바일시장조사기업아피니오 (Appinio) 가 5월에발표한자료에의하면, 독일밀레니얼세대 (1980년대초에서 2000년대초사이에출생한세대 ) 의 81% 가스트리밍비디오서비스를이용하고있다. 그중 39% 는넷플릭스이용자고 36% 는아마존프라임인스턴트비디오 ( 아마존이제공하는건당주문형비디오 (Transactional Video on Demand, TVOD) 서비스 ) 이용자다. 나이별로보면, 20~24세는 49% 가넷플릭스를시청하지만 30세이상은 30% 만시청한다. 반면아마존은 20대이용자는많지않지만 30대에서는 39% 가이용해비교적큰비중을차지하고있다. 독일에서도아마존프라임의연회비는 99달러다. 이처럼다소부담스러운가격, 그리고네명까지동시접속이가능한넷플릭스와는다르게계정을공유할수없다는단점때문에, 아마존프라임은밀레니얼세대에게편리한서비스는아니었던듯하다. ( 연간 49.99달러에제공되는프라임스튜던트서비스가있기는하다.) 또한아마존프라임은비디오서비스라기보다쇼핑을위한도구로인식되고있다는생각도든다. 아메리카대륙을망라하는네트워크기업샌드바인 (Sandvine) 이작년말에조사한리포트에따르면, 북미에서넷플릭스에맞먹는가입자를보유한아마존프라임비디오의트래픽은넷플릭스의 10% 수준에불과하다. 넷플릭스홈페이지 넷플릭스와아마존, 진짜전쟁이시작된다 이러한문제점을해결하기위해아마존은가장먼저가격정책을조정해야한다고판단했을것이다. 콘텐츠문제는이미해결하고자노력해왔기때문이다. 아마존프라임은영국 ITV의시리즈 < 다운튼애비 >(Downton Abbey) 와 USA네트워크의시리즈 < 미스터로봇 >(Mr. Robot) 등을독점으로제공하고있다. 에미상수상작인 < 정글의모차르트 >(Mozart in the Jungle) 와 < 트랜스패런트 >(Transparent) 도아마존에서서비스되고있는시리즈들이다. 또한넷플릭스만큼활발하지는않더라도, 아마존역시자체제작콘텐츠를보유하고있다. 유명추리소설시리즈가원작이어서전자책판매에까지영향을준 < 보슈 >(Bosch), 지난해아마존사상최고의시청률을기록했던 SF 시리즈 < 높은성의사나이 >(The Man in the High Castle) 등이다. 아마존프라임은기존회비 99달러로물류와음악, 책, 비디오등에대한투자를모두감당해야했기때문에넷플릭스에비해콘텐츠투자금액이적을수밖에없었다. 올해도아마존의투자계획에는별다른변화가없는반면, 넷플릭스는 50억달러를투자하겠다고발표했다. 50억달러는미국케이블방송국 HBO와 Starz, 아마존의올해콘텐츠투자비용을모두더해야가능한금액이다. 공격적인투자를하려면독자적인예산이필요할수밖에없다. 아마존은새로운요금제를만 VOL
3 들면서그점을염두에둔것같다. 8.99달러요금제덕분에신규가입자가늘어난다면그만큼예산을추가로확보할수있을것이다. 또한미국외지역에서비디오서비스를하려면아마존비디오만선택하는요금제가필요하다. 기존요금제는쇼핑이중심인아마존프라임서비스전체에적용되기때문에아마존이쇼핑몰을열지않은국가에서는비디오도서비스할수없었다. 게다가넷플릭스가두명동시접속기준풀 HD 요금제를 9.99달러로결정했기때문에, 아마존은 1달러낮은가격으로경쟁을시도할수있게됐다. 온라인비디오유통의혁명, 아마존비디오다이렉트 아마존은새로운월정액서비스개시전에새로운파트너십서비스를시작했다. 아마존스트리밍파트너프로그램은아마존내에서 OTT(Over the Top, 인터넷동영상서비스 ) 서비스에가입해사용할수있는프로그램이다. 이는넷플릭스에대항하는아마존의글로벌전략에무기가될수있다. 자체스트리밍디바이스이자플랫폼인파이어 TV와웹플랫폼 (amazon.com/de/co.jp/ co.uk) 을소유한아마존만가능한서비스기때문이다. 아마존스트리밍파트너프로그램. 쇼타임, Starz, 라이프타임무비클럽등의파트너가있다. 하지만아마존은이에만족하지않고한걸음더나아갔다. 지난 4월, 아마존은혁신적인서비스모델인아마존비디오다이렉트를발표했다. 기존아마존프라임비디오는아마존이직접콘텐츠제공자들과계약하는방식으로콘텐츠를수급했다. TVOD 는 MG(Minimum Guarantee, 최소보장금 ) 를보장해주어야하고수급할수있는콘텐츠양에한계가있다. SVOD(Subscription Video on Demand, 가입자주문형비디오 ) 는일정기간에해당하는판권을구매하는형식으로스트리밍권리를사야하기때문에 TVOD보다많은돈이들어간다. 아마존비디오다이렉트 (videodirect.amazon.com) VOL
4 월 50 억뷰를기록하고있는대표적인 MCN SVOD 서비스 Fullscreen.com( 월 4.99 달러 ) 게다가최근성장하고있는다중채널네트워크 (Multi Channel Network, MCN, 1인창작자들의콘텐츠유통과저작권관리, 광고유치등을지원하고수익을나누는기업이나서비스 ) 와일일이연락해서콘텐츠를수급하거나투자하는데는많은어려움이있었다. 그런데마침 MCN 들은유튜브의그늘에서벗어나고자지상파방송국을비롯한다채널방송 (Multichannel Video Programming Distributor, MVPD, IPTV와케이블, 위성방송사업 자등을지칭 ) 과접촉을시도하고있는상황이었다. 또한다른한편에는아마존에콘텐츠를팔고싶어도마땅한판로를발견할수없었던독립영화제작사들, 그리고북미이외지역의콘텐츠제공자들이존재했다. 이들은아마존을포함한 OTT 사업자들과만나고싶어도기회가많지않았고, 자신들이생산한영화나 TV 시리즈등의정당한가격을보장받기도어려웠다. 예를들어, 작년에필리핀의 GMA 방송국관계자는해외방송국뿐만아니라 OTT 사업자들에게도콘텐츠를팔고싶다고고백했다. 아마존비디오다이렉트는이런문제들을거의동시에해결하는서비스가될수있을것같다. 먼저아마존은콘텐츠를수급하는데드는초기비용을줄일수있다. 그리고콘텐츠를만드는창작자들은자신의콘텐츠를직접아마존에올려아마존프라임과인스턴트비디오, 스트리밍파트너에등록할수있다. 아마존비디오다이렉트는국적과상관없이등록할수있지만, 미국과호주, 일본등아마존이지정하는몇몇국가에계좌가있어야한다. videodirect.amazon.com 에접속해아마존계정으로로그인하면계약조건을확인할수있다. videodirect.amazon.com 의상세계정화면. 한국국가설정이가능하다는사실을확인할수있다. 공급과수요, 소비의욕구가만나다 아마존은북미로한정하더라도 1년에평균 1,500달러이상을소비하는프라임회원 5천만명 ( 북미전체가구의 40%) 에 625달러를소비하는일반사용자약 1억2천만명을확보하고있다. 그런아마존이비디오다이렉트와스트리밍파트너프로그램을통해핵심전략을쇼핑에서비디오로까지확대하려는건, 아마존의전략이아니라콘텐츠제공자들의요구때문이었을지도모른다. 콘텐츠제공자들은이용가능한플랫폼을확장하려하고, 아마존은외부의솔루션을자사의그것과조화시키는데능숙한기업이기때문이다. 그러므로아마존이한일은자사플랫폼에참여할새로운플레이어들 ( 콘텐츠제공자와사 VOL
5 용자 ) 간의연결을손쉽게하고, 그들사이의네트워크효과를증폭하고, 그로부터발생하는경제적 경험적이익이조화롭게분배되도록매개변수를조정한것뿐일수도있다. 하지만아마존비디오다이렉트는한가지측면에서분명유튜브나넷플릭스와극명히대비될것이다. 플랫폼에서제공되는콘텐츠와사용자들사이의 물리적 정서적거리감 이그것이다. 유튜브는사용자가원하는비디오콘텐츠를그냥담고만있다. 하지만아마존비디오다이렉트는소비자이자사용자가원하는모든라이프스타일을콘텐츠에담게될것이다. 아마존비디오의이런비즈니스모델이성장하면 OTT와 MCN, 실시간방송의경계선이조금씩이나마차례로무너질가능성이있다. MCN과독립제작콘텐츠가광고를통해이윤을내는모델로전환되면유튜브는페이스북에이어다시한번강력한경쟁자를만날것이다. 또한콘텐츠라이브러리에영역의한계가없어진아마존은넷플릭스에도한층성장한경쟁자가될수있다. 새로운아마존의바로미터, 인도 아마존비디오에대한관심은이제미국을넘어, 유럽과아시아, 아프리카까지확대될것으로보인다. MCN뿐만아니라전통적인콘텐츠제작사들도아마존이있는미국과영국, 독일, 일본에콘텐츠를팔기회가생겼다고판단할수있기때문이다. 게다가아마존도현지의다양한콘텐츠를수급함으로써, 아직진출하지않은국가에보다쉽게입성할가능성이열렸다. 아마존비디오다이렉트와신규요금제로콘텐츠투자비용문제도어느정도해결될거라예상된다. 이전에아마존이콘텐츠에투자하던금액은 190개국에진출한넷플릭스와경쟁하기에턱없이부족했다. 당장양질의콘텐츠를기대할수는없겠지만, 많은국가에서콘텐츠가쌓여자체제작한오리지널콘텐츠와섞이면, 넷플릭스와경쟁하는기반이될수있다. 앞서설명한것처럼아마존비디오만을위한요금제가생겼기때문에아마존은쇼핑몰을만들지않은국가에도비디오를서비스할수있다. 또한진출국가의콘텐츠제작자들을스트리밍파트너로끌어들일수도있다. 아마존은최고의창과방패를가지게된것이다. 이런가설이얼마나유효한지확인할수있는기회가있다. 지난해아마존은아마존비디오가진출할여섯번째국가로인도를지목한바있다. 30여개가넘는 OTT 서비스가존재하는인도는미국다음으로많은 OTT 서비스를보유한국가이며, 유튜브가유료로운영되면서수익도내고있는국가이다. 이런인도에서아마존비디오서비스가시작되면아마존의새로운전략이어떤미래를열어 아마존비디오가진출한국가들. 미국, 영국, 독일, 오스트리아, 일본. 인도는진출예정이다. 줄지예측할수있을것이다 V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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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인터넷동영상서비스현황과사업자 12) * 1. 개요 인터넷을통한동영상서비스활용이증가하고있는가운데 UGC를중심으로한인터넷동영상사이트와수익다각화를위해온라인에진출하고있는전통미디어들간의경쟁이매우치열하게전개되고있다. 이에본글에서는높은성장세를나타내고있는미국인터넷동영상서비스시장의현황과사업자을살펴보도록하겠다. 2. 현황 (1) 인터넷동영상서비스현황 브로드밴드의확산과 UGC(Us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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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상파 방송의 여성인력 현황 및 전문화 방안 연구 한국여성개발원 발간사 Ⅰ....,.,....... .. Ⅱ. :...... Ⅲ.,,. ..,.,.... 9 1 1.. /.,. PD,,,,, / 7.93%. 1%... 5.28% 10.08%. 3.79%(KBS MBC), 2.38 %(KBS MBC) 1%...,. 10. 15. ( ) ( ), ( ) ( )..
More information모든콘텐츠는오리지널콘텐츠다. 하지만 1 인창작자가영상을찍어유튜브에올리는것을두 고오리지널콘텐츠를제작했다고말하지않는다. 통상적으로오리지널콘텐츠를제작한다는것은 고비용을투자해서 TV 방송용품질을만들어내고투자손실위험을감수하는것을의미한다. 오리지널콘텐츠제작지형의변화 유료방송플랫폼
멀티플랫폼시대, 오리지널콘텐츠의 세가지새로운양상 글. 임성희 ( 아이리버 ( 구 ) SM 모바일커뮤니케이션동영상그룹장 ) < 달려라빅뱅단 >, , < 레드벨벳의레벨업프로젝트 >. 나는이콘텐츠들이 2017년을상징하는새로운오리지널콘텐츠라고생각한다. 아이돌스타가출연하는리얼리티프로그램. 하등새로울것이없는데, 무엇이새롭단말인가? 우선, 오리지널리티를만들어내는주체가달라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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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구나 만드는 전자책 SIGIL 을 이용해 전자책을 만들기 EPUB 전자책이 가지는 단점 EPUB이라는 포맷과 제일 많이 비교되는 포맷은 PDF라는 포맷 입니다. EPUB이 나오기 전까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던 전자책 포맷이고, 아직도 많이 사 용되기 때문이기도 한며, 또한 PDF는 종이책 출력을 위해서도 사용되기 때문에 종이책 V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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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9. 8. 21 통신 국내최대 OTT 웨이브 (WAVVE), 판흔들준비끝 인터넷 / 게임 / 통신담당윤을정 T.2)24-9597 / yun.eul-jeong@shinyoung.com 공정거래위원회, SK텔레콤 - 지상파 3사간온라인동영상서비스 (OTT) 기업결합조건부승인 - 공정거래위원회는 SK텔레콤의 OTT 서비스 옥수수 (oksusu) 와지상파 3사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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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콘텐츠 테이블... PC에 BioStar 1 설치 방법... Microsoft SQL Server 2012 Express 설치하기... Running SQL 2012 Express Studio... DBSetup.exe 설정하기... BioStar 서버와 클라이언트 시작하기... 1 1 2 2 6 7 1/11 BioStar 1, Windows 8 BioSt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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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rea Communications Agency 02 2018 KCA Media Issue & Trend 전문가리포트 넷플릭스의주가하락, 비즈니스모델, 콘텐츠전략 1. 서론 2. 넷플릭스의비즈니스모델과콘텐츠투자 2.1. 넷플릭스의주가하락 2.2. 오리지널콘텐츠투자 3. 넷플릭스의경쟁우위 3.1. 넷플릭스의성공 3.2. 플랫폼경쟁과제품으로서콘텐츠 4. 넷플릭스의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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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A900S 사용 설명서 01 사용하기 전에 라이선스 DivX 비디오에 관하여 DivXR 는 Rovi Corporation의 자회사 DivX, LLC가 개발한 디지털 비디오 포맷입니다. 본 제품은 DivX 비디오 재생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한 공식 DivX CertifiedR 기기입니다. 자세한 정보 및 일반 동영상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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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아하는 방송프로그램이 있으신가요? 만약 당신이 좋아하는 드라마를 놓쳤다면.. 당신은..? 일상이 너무나도 바쁜 많은 직장인들 현대인의 Life Style이 변하고 있다 하루종일 공부에 대한 시간을 소비하는 많은 학생들 e 인터넷의 발달로 언제어디서든 쉽게 OTT(Over The Top) TV방송 프로그램이나 영화 등 미디어 콘텐츠를 인터넷망을 통해 제공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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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 영화 극장윈도단축과프리미엄 VOD 의도입가능성을둘러싼논쟁 1. 글로벌영화시장의성장세둔화와온라인비디오시장의빠른성장 216년기준글로벌영화시장은전년대비 3.2% 성장하는데그침. 이는안정기에접어든중국영화시장의성장둔화와 넷플릭스 (Netflix) 등가입형 OTT(Over the Top) 서비스의영화산업진출때문으로분석되고있음 - 215년 13.8% 성장세를보였던글로벌영화시장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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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8. 10 (15-61 호 ) : 1 인미디어와 MCN(Multi-Channel Network) 산업의성장 1인미디어현상의배경 인터넷방송의진화와 MCN의등장 국내외 MCN 사업자현황 향후전망및시사점 UCC, 소셜방송, 모바일전용콘텐츠확대로 1인미디어현상이심화되고있음. 유튜브와콘텐츠제작자간수익공유정책은취미삼아올리던동영상의상업적성공기회를제공, 전문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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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지상파디지털방송시청가구 57.3% 주 ) 일본의시장조사및컨설팅기관인 Seed Planning 이 4 월 24 일발표한 2009 년동영상시청트렌드조사 보고서에따르면일본에서는브로드밴드의보급으로 YouTube, Yahoo! 동영상, GyaO 등 PC 를통한동영상서비스의이용이급속히퍼지고있는것으로조사됨 - 또한 NHK 온디맨드서비스의개시, 민영방송국들의동영상시청서비스참가등텔레비전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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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린세상열린방송 유료방송채널 시청률 3% 시대 새 판 짜는 종합편성채널 속풀이쇼 동치미 (4.51%) 나는 자연인이다 (3.30%) 아궁이 (3.21%) 고수의비법 황금알 (3.17%) 엄지의 제왕 (2.91%) 천기누설 (2.86%) 신세계 (2.86%)... 13개 MBN 시청률 3% 이상 유료방송 프로그램 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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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기술주발 ( 發 ) 미디어빅뱅 시황정보 _ 최유준 (2) 3772-1964 junechoi1@shinhan.com 시황정보 _ 이선엽 (2) 3772-2559 coreasun@shinhan.com 美법원의 AT&T- 타임워너인수승인, 디즈니 - 폭스인수합의등미디어업계빅뱅 프리미엄콘텐츠확보를위한통신및플랫폼업체의경쟁지속전망 미디어업종관심종목 해외 : 넷플릭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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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2 0 0 9 M I N I S T R Y O F C U L T U R E, S P O R T S A N D T O U R I S M 2009 M I N I S T R Y O F C U L T U R E, S P O R T S A N D T O U R I S M 2009 발간사 현재 우리 콘텐츠산업은 첨단 매체의 등장과 신기술의 개발, 미디어 환경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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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a t a & Information 방송 시청률 동향 : 실시간 시청과 VOD, 그리고 시청자 김 숙_KOCCA 미래정책개발팀 책임연구원 방송 시청 환경의 변화 2015년 9월 9일, 국제방송영상견본시 BCWW의 기조 연설에서 로 유명한 미국의 OTT 업체, 넷플릭스(Netflix)가 한국 진출을 선언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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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기업분석 : 미국 OTT 비디오스트리밍대세속성장주찾기 Global Issue 218. 8. 29 글로벌 OTT 비디오스트리밍서비스시장은방대한콘텐츠, 저렴한 사용료, 타깃광고플랫폼으로서의매력을바탕으로꾸준하게성장할 것. 신흥스트리밍플랫폼업체들의맹활약에주목할시기 전통 TV 산업판도를바꾸고있는 OTT 비디오스트리밍서비스 현재전통 TV 네트워크산업은 OTT(over-the-t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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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인터넷동영상서비스의최근 49) * 1. 개요 넷플릭스 (Netflix), 훌루 (Hulu), 유투브 (Youtube) 등주요인터넷동영상서비스들은이용가능시간및공간의편리함 (Time shift, Device Shift), 그리고높은가격경쟁력을기반으로전통적인 TV 중심이었던전세계미디어지형을점차변화시키고있다. 시장조사기관인포마 (Informa) 는인터넷동영상서비스시장규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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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YouTube, 기존의저작권침해신고방식을개편할것이라는계획을발표하다 유현우 ( 단국대학교일반대학원 IT 법학협동과정지식재산권법전공박사과정수료 ) 2019년 7월 9일 YouTube는최근이슈가되고있는크리에이터의콘텐츠내저작권침해및권리자의권리확인청구방식을개편할것이라는계획을발표함. 앞으로 YouTube는음반사나영화스튜디오등저작권을주장하는권리자가저작권침해신고시문제된크리에이터의해당콘텐츠에서저작권침해요소가정확히어느부분에위치하는지지목해야하는방식으로신고방식을변경할계획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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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기자저널 한국방송기자클럽 발행인 양영철 편집인 박노흥 월간 발행처 2015 8August 1990년 6월 20일 창간 서울시 양천구 목동동로 233(목동) 방송회관12층 TEL. 02) 782-0002,1881 FAX. 02) 761-8283 www.kbjc.net 제197호 Contents 02~03 방송이슈 한국방송대상 작품상 33편 개인상 24인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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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목차 1. 87. 87. 92 2. 94 102 1. 시장현황 가. 시장규모 17) 2009, 08 ( DMB ) 3 8,178 (3 8,815) 1.6%. TV 481 ( 1.4%), 157 ( 2.9%). TV 9%, 0.7% *, (02) 570-4333, sunsil@kisdi.re.kr 17) DMB. DMB 2 4 87 제 2 장 방송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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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1. 개요 최근 N-스크린이란단어가자주회자된다. N-스크린 (N-Screen) 이란공통된운영체계를탑재한다양한단말기 (PC, 태블릿 PC, 노트북, 스마트폰등 ) 에서공통된서비스를이용할수있는체계를의미한다. 이는주로 Apple이나 Google 같은운영체계기반사업자의주요전략으로언급되곤한다. 하지만방송사업자와통신사업자도 N-스크린과관련하여자사콘텐츠또는제휴콘텐츠를제공할수있는다양한플랫폼을확보하는데주력하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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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1. 개요 미국의대표적 OTT(over-the-top) 사업자인넷플릭스 (Netflix) 와훌루 (Hulu) 가해외시장개척에적극적으로나서고있다. 이미 2010년 9월에캐나다에진출한넷플릭스는해외진출 1년만인 2011년 9월에라틴아메리카 43개국가에서서비스를대대적으로출시하였고, 경쟁사업자인훌루도지난 9월에일본에서첫해외서비스를개시하였다. DVD 우편대여와온라인비디오스트리밍서비스를제공해온넷플릭스는미국에서가장큰케이블사업자인컴캐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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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non-linear consumption 2 Whatever will change television will do so by re-defining the core product not just the tools we use to consume it. by Horace Dediu, Asymco 3 re-defining the core product n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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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슈 4] 제 4 차산업혁명구독의시대가속화 구독의시대가콘텐츠가치를상승시킬듯 218/2/19 제 4 차산업혁명으로구독의시대가속화될듯 디지털콘텐츠의경우반복적으로사용하게되면효용이급격히하락하기때문에구독의형태로다양한디지털콘텐츠를한번씩즐기는것이효용이나비용측면에서훨씬더효율적이다. 또한맞춤형콘텐츠를제공받게됨으로써콘텐츠검색시간및비용이감소됨은물론미디어이용의최적화와콘텐츠소비에따른효용의극대화를이룰수있을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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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rea Shipping Association 조합 뉴비전 선포 다음은 뉴비전 세부추진계획에 대한 설명이다. 우리 조합은 올해로 창립 46주년을 맞았습니다. 조합은 2004년 이전까 지는 조합운영지침을 마련하여 목표 를 세우고 전략적으로 추진해왔습니 다만 지난 2005년부터 조합원을 행복하게 하는 가치창출로 해운의 미래를 열어 가자 라는 미션아래 BE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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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의유료 TV 가입자, 사상첫감소 19) * 1. 개요 케이블 TV, 위성방송 (DBS), IPTV 를포함한미국유료 TV 의 2010 년 2/4 분기전체 가입자수가전분기에비해사상처음으로감소하였다. 1) 비록 1 억을약간상회하는 미국유료TV 전체가입가구중 0.2% 에해당하는 21만 6천가구가감소한것으로그수만보면그리큰것은아니나, 많은사람들이지금까지유료TV를통해
More information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Mobile Ver. 0.71b 2009. 3. 17 By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http://blog.patheye.com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설치 1/3 최종 배포 버전을 다 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은 CAB 파일입니다. CAB 파일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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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 Report 11-08 호 (Vol. 93), 2011.09.21 콘텐츠의늪에빠진넷플릭스추락이주는의미 KT 경제경영연구소, 최윤정 (y.choi@kt.com) [ 목차 ] 1. 넷플릭스, 콘텐츠서비스흐름을읽었으나전략적선택에있어 치명적오류를범함 2. Contents is Still King, but:: 낮은고객충성도, 막대한콘텐츠소 싱비용, 수익모델부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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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프리카TV - 2부] 인터넷 방송BJ, 아프리 카TV의 무엇에 불만인가? 대도서관, 윰댕, 똘킹에 이어 밴쯔 도 떠난다. 아프리카TV는 위기, 유튜브는 기회? 1. 고화질 방송, 트위치 다음팟TV는 무료인데 아프리카TV는 유료? 아프리카TV 인기BJ 제대로 방송하려면 월 200만원 필요! 인기BJ들이 아프리카TV 방송을 위해 구입하는 4가지 유료아이템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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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년 7 월 20 일 [jwkim@ibks.com] 전주주요뉴스 OECD 가 2015 디지털경제전망보고서발표 우리나라 국가정보 기본계 을국가디지 전략의모범사례로소개 고, 브로드밴드실제속도가 1 위이며, 전체고용대비정보 신기술분야고용률 2 위, 결 상 요금수준이 12 개국가중 2 위로 ICT 선도국가로입증됐다. 방송법개정으로광고규제가완화되어방송광고시장활성화및고품질방송콘텐츠제작촉진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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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9 권 18 호통권 655 호 글로벌 OTT 자체콘텐츠제작현황과전망 4) 최지혜 * 이선희 ** 1. 개요 2017년은글로벌 OTT 시장내주요플레이어들이두드러지는행보를보인한해였다. 지난해 1월러시아, 인도, 한국을포함한 130여개국에서비스확대를결정한넷플릭스 (Netflix) 는약 1년반만인 2017년 3분기기준글로벌누적가입자수 1억 925만명 ( 전년동기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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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re information수출및수입액현황 (2016) 6억 1,284 만달러억 1 7,045 만달러 4억 4,240 만달러 2015 년대비 15.4 % 증가 2015 년대비 11.1 % 증가 2015 년대비 1.3 % 증가 수출액 수출입차액 수입액 지역별수출액 ( 비중 ) 일본 4,129만달러
국내캐릭터산업현황 사업체수및종사자수 사업체 종사자 2,069 개 2,213 개 30,128 명 33,323 명 2015 년 7.0 % 10.6 % 증가증가 2016년 2015년 2016 년 매출액및부가가치액 매출액 부가가치액 11 조 662 억원 4 조 3,257 억원 10 조 807 억원 3 조 9,875 억원 2015 년 9.8 % 8.5 % 증가증가 2016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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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cial Issue 2015 방송영상콘텐츠 결산 이슈로 보는 2015년 방송영상산업 연말이면 반복되는 다사다난 이라는 관용어는 올해 방송영상산업에도 어김 없이 적용된다. 미디어, 이용자, 시장 환경의 격변 속에 방송영상산업에 영향을 미친 사건과 쟁점은 무엇인지, 콘텐츠, 플랫폼/유통, 정책/법제에 걸친 2015년 방송영상산업 주요 이슈를 정리했다. KOCC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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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5 권 7호 통권 552호 주요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의 최근 동향 49) 이 은 민 * 1. 개 요 넷플릭스(Netflix), 훌루(Hulu), 유투브(Youtube) 등 주요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들 은 이용 가능시간 및 공간의 편리함(Time shift, Device Shift), 그리고 높은 가격 경쟁 력을 기반으로 전통적인 TV 중심이었던 전 세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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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01(통권01호) 2006. 2. 3 요약 Ⅰ. 서론 Ⅱ. 2005년 지상파 및 케이블TV 시청특성 III. 최근 5년간 지상파 및 케이블TV 시장동향 IV. 낮방송 개시 이후의 지상파TV 및 케이블TV 지형변화 V. 결론 및 시사점 부록 : 2005년 성별 연령별 시청률 TOP 20 작성 : 박웅진 연구원(3219-5479) wpark@kbi.re.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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