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tual Reality Investment Coin WHITE PAPER 0.1 COPYRIGHT (C) 2019 VRICOIN. ALLRIGHTS RESERV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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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Virtual Reality Investment Coin WHITE PAPER 0.1 COPYRIGHT (C) 2019 VRICOIN. ALLRIGHTS RESERVED.
2 차례 I. II. III. IV. V. VI. VII. VIII. IX. VRICoin 소개 Blockchain 콘텐츠시장의 규모 Blockchain 콘텐츠시장의 문제점과 해결 방안 제시 주요 수익 모델 Coin의 분배 및 정보 우리와 경쟁사와의 비교 팀 소개 ROAD MAP CONTACTS 2
3 1. 확실한 수익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VRICoin은 3. 합법적인 글로벌 사업자입니다. Blockchain 비즈니스 중 가장 확실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것이 블록체 VRIC World는 자사의 IN House Game은 물론, 제휴사의 훌륭한 게임 인 콘텐츠 영역을 지향합니다. 지금의 원시적인 블록체인 콘텐츠 서비 들이 입점할 예정이며, 실제 온라인 블록체인 콘텐츠 사업자와의 제휴 스에서, 보다 높은 수준의 콘텐츠 월드와 게임 서비스가 나올 차례입니 를 통해 다양한 온라인 VIP 고객을 유치할 예정입니다. 또한, 모든 사업 다. 서비스 자체의 수익성이 보장된 전문화된 콘텐츠 서비스로 투자 리 은 합법적으로 이루어지며, 신뢰도 있는 글로벌 라이선스를 취득하여 스크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사업 기반을 만들어갈 예정입니다. 2. 준비된 프로젝트 입니다. 4. 오너쉽의 탈 중앙화를 실현합니다. VRIC World는 3년 이상의 개발을 거쳐, VR 버전의 서비스도 경험 하실 VRIC의 Hypernode System은 플레이어들이 스스로 World의 주인이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최고 수준의 게임 개발팀이 3D의 최신의 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Master들은 자신의 World를 위해 강력 그래픽으로 무장한 최신의 콘텐츠 서비스를 개발 중입니다. 한 커뮤니티를 스스로 구성해 나갈 것 입니다. Master들은 스스로 홍보 하고 친구들을 데려올 것이고 우리의 서비스를 확장 시키는데 가장 큰 2019년 하반기까지 15종 이상의 콘텐츠 서비스와 게임 서비스를 완성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Master들은 Side Chain의 Node이자 World의 하여 가장 큰 규모로 블록체인 콘텐츠 서비스 플랫폼을 구성할 예정입 서비스 주체로서 능동적이고 직접적으로 우리를 도울 것입니다. 니다. 3
4 온라인 콘텐츠 시장 규모 In billions of U.S. dollars * 2020* 2022* Source: Research and Markets Report 매년 놀라운 성장을 보이는 합법적 온라인 콘텐츠 시장은 2022년 약 100조 원에 육박하는 거대한 시장입니다. 카운트 되지 않은 제3국가 시장은 합법 적 시장의 규모를 수십 배 상회하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2015년 기준 한국 국내만의 콘텐츠 시장은 이미 83조 원으로 현재 100조 원 규모로 추산 4
5 블록체인 콘텐츠 시장의 문제점 1 : 시스템에 대한 불신 엄청난 시장규모를 가진 온라인 콘텐츠 시장은 블록체인 콘텐츠로 전환하 기에 치명적인 문제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게임이 과연 공정하게 이루어지고 있는가 라는 의심에서 자유롭지 못하여, 근본적으로 신뢰의 문제 를 안고 있습니다. 중앙 집중화된 서비스 구조에서 공개된 확률대로 게임이 이루어지고 있는 지, 부정한 조작이 이루어지고 있지 않는지 확인할 수 없습니다. 승리한 경우에 있어서도 제대로 상금이 지급되지 않거나, 해킹 사고가 발생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신뢰성의 문제 실제로 많은 사업자가 부정한 방법으로 자신의 수익을 증가시키고 있다고 보여집니다. 5
6 해결 1 : Blockchain으로 공정성 확보 블록체인을 통해 투명하고 공정한 게임 시스템을 제공하여 플레이어를 보 호할 수 있습니다. VRIC 에서는 승패를 결정하는 난수 (Random Number Generator)가 3중 으로 발행되고 블록체인을 경유하여 사용됩니다. 이로 인해 플레이어는 공정한 확률에 근거한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플레이의 결과는 비가역적으로 블록체인에 저장되어 조작여부를 감시할 수 있고, 상금은 스마트 컨트랙트를 기반으로 100% 지불이 약속됩 니다. Fork Chain New Project Update Wallet Buy Buy 이러한 블록체인의 기반 기술은 신뢰도 있고, 빠르며, 검증된 자체 블록체인 Buy 인 VRIC Mainnet을 사용할 예정입니다. 우리는 ICON과의 전략적 제휴계약을 통해, 기존의 메인넷이 근본적으로 가 지고 있는 속도와 수수료의 문제를 해결하고자 합니다. 6 Buy Buy Update Wallet Fork Chain Buy New Project
7 Blockchain 콘텐츠 시장의 문제점2 : 급조된 블록체인 프로젝트 신뢰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기술이 도입되고 있습 니다. 블록체인 기술은 온라인 서비스가 가지는 신뢰 의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 할 수 있는 기회로 인식되고 있지만, 대부분의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은 신뢰 서비스가 가져야 할 엔터테인먼트 의 중요성을 간과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급조된 블록체인 서비스는 게임으로서 낮은 퀄리티로 플레이어들 에게 실망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전문적으로 온라인 콘텐츠를 개발할 수 있는 능력이 부족한 팀들이 어설프 고 진부한 게임을 내놓고 있습니다. 이러한 낮은 수준의 게임으로는 플레이어가 원하는 수준의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7
8 해결 2 : 최고 수준의 엔터테인먼트의 제공 3D로 구현된 가상의 도시 구조 Hypernode System 아바타 시스템 가상 공간에서의 부동산 취득 가상 공간에서의 재화 획득 자체 거래소를 통한 코인 변환 다양한 부가 콘텐츠 이용 20년 이상의 콘텐츠 전문가들이 개발한 VRIC Platform 은 3D로 가상의 도시를 구현하여 자신의 아바타로 타 유저와 커뮤니케이션을 하며 플레이를 할 수 있고, 실제와 같이 부동산을 취득, 소득을 올릴 수 있으며 본 수익이 자동으로 블록체인 메인넷에서 채굴과 연결되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합리적인 구조로 서비스 되고자 합니다. 8
9 Blockchain 콘텐츠 시장의 문제점 3 : 사업자의 폭리구조 공정성의 문제와 더불어 블록체인 콘텐츠 사업자들의 폭리구조는 심각한 문 제입니다. 온라인 다이스 서비스의 경우에도 실제 오프라인 서비스보다 2배 가까이 높 은 10%이상의 HOUSE Edge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너무 쉽게 자신의 자산을 잃게 되고, 그 과정 또한 투명하지 못 합니다. 폭리를 취하는 서비스들은 경쟁적인 과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이 비용 은 고스란히 플레이어가 부담해야만 합니다. VIP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브로커의 소개 수수료 또한 플레이어가 부담하고 지나친 폭리 있습니다. 온라인 콘텐츠 사업자들의 과도한 폭리로 인해 전체적인 산업의 건강성이 훼손되고 있습니다. 9
10 해결 3 : 하이퍼노드 시스템으로 수익의 공유 VRIC platform의 핵심 시스템 플레이어가 VRIC World의 직접적인 부동산 소유자가 되어 World의 수 익을 공유할 수 있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간단한 코인 투자 만으로도 사회일원으로 진입이 가능하며, 자신의 친구를 초대하여 자신만의 네트워크를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건물을 업그레이드 하여 보다 더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으며, 자 신의 자산을 타인과 거래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World를 플레이어가 운영하도록 하여, Ownership의 탈 중앙화를 실현하고 수익을 독점하지 않습니다. 또한, 전체 World 수익의 10% 미만 수준의 수익을 유지하여 폭리구조 를 완전히 혁신하고자 합니다. 10
11 VRIC CONTENTS WORLD & INVESTMENT ADVERTISING INVESTMENT GAMING MARBLE VRIC WORLD Real estate investment in the virtual world Advertising in the virtual world Enjoy various game content Share revenue from game content with landlords Revenue share for Social Casino Contents 11
12 기획 의도 VARIOUS VRIC WORLD 가상 공간에서 자신만의 부동산 취득을 통한 소유의 재미를 주고자 한다. 자신이 취득한 부동산에 원하는 콘텐츠를 유치하여 별도의 부가 수익을 창출한다.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친구를 초대하여 새로운 가상공간의 공동체 구성하여 함께하는 재미를 추구하고자 한다. VRIC Contents의 특징 실제 공간과 유사한 가상공간의 토지(구역) 와 건물을 취득하고 유지할 수 있다. 소유한 토지나 건물에서는 내부 화폐인 VIC를 수수료로 보상받는다. 소유한 부동산에는 서드파티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유치할 수 있다. 콘텐츠들에 대한 수익은 부동산의 소유주에게 수수료를 지불하게 된다. 부동산을 소유한 유저는 또 다른 친구 유저를 초대하여 VRIC로 유치할 수 있으며, 유치한 유저에 대해서 시스템 보 상을 받는다. 유저의 레벨은 활동 기간, 보유한 부동산, 보유 자산 모두를 계산하여 산출된다. 가상세계의 모든 건물은 광고를 유치할 수 있다. 광고는 외부 광고를 받을 수 있으며 추가 수익을 올릴 수 있다. 모든 게임 콘텐츠는 플레이를 할수록 채굴이 진행되며, 채굴 보상은 게임서비스 사와 부동산 소유주가 나눠 갖는다. 시즌제로 진행되는 스페셜 도시가 등장한다. 이 곳은 모든 레벨과 보상이 초기화 되며 유치한 콘텐츠는 유니크하다. 12 Source: turbosquid.com
13 Virtual Reality City! VARIOUS VRIC WORLD 건설 가상 세계의 전경을 볼 수 있는 View에서 시작 다양한 방향에서 볼 수 있도록 시점 지원 활동중인 건물과 해당 건물에서 나오는 수익을 표시하는 별도의 연출 자신의 수익과 자신의 친구들의 수익부분을 순차적으로 연출하여 보여줌 다른 유저들의 투자 상황과 콘텐츠 상황을 볼 수 있다. 건물 터치를 통해서 직접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입장 가능 구입 판매 13 리워드 게임 블록생성 Source: turbosquid.com
14 Contents Reward VARIOUS VRIC WORLD 각각의 건물은 콘텐츠 서비스를 구매하거나 유치할 수 있다. 외부의 새로운 서비스와 연계하여 별도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수익은 건물주와 서드파티 사업자가 공동으로 나눈다 Tier1 Building Normal Level 1,000,000 coin Share 40% Tier2 Building Normal Level 5,000,000 coin Share 60% 14 Tier3 Building Normal Level 10,000,000 coin Share 80% Source: turbosquid.com
15 VARIOUS VRIC WORLD 브루마블 Gamble Game 주사위 게임 : 채굴 시스템과 연계 게임당 결과 기록 : Blockchain hash 판당 보상 : 건물주와 수익쉐어 결과 보상 : VIC COIN 참가자 보상 : 참가자 전체 쉐어 결과 리워드 : 건물주와 게이머가 쉐어 15
16 VARIOUS VRIC WORLD Source: turbosquid.com 16
17 VRIC GATEWAY VRIC Specification Windows OS, Personal PC base Module Linux 계열 OS, Personal PC, Server Machine VRIC Platform은 다양한 Contents를 위한 Interaction Gateway를 제 공한다. API 형태와 SDK 형태로 제공되어지며 VRIC MINER와 연동되어 실제 Contents에서 VRIC 가 Mining 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플레 이어의 사용 현황, 콘텐츠의 서비스 상황에 맞추어진 서비스가 가능하 며, Platform A.I 가 적절한 Acceleration Service 를 제공한다. Mobile Base SDK. Google Play Store, ios App Store Contents For Player based Service. Youtube, Iqiyi, Naver, Africa Player etc. EXCHANGE SERVICE VRIC 거래는 개인간 Wallet을 통한 거래도 가능하지만 별도의 EXCHANGE SERVICE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별도의 거래소를 거치지 않고도 다른 Coin과 교환도 가능하다. 콘텐츠 내에서도 사용이 가능하 며 HTML5 형태로 웹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Home Trade System과 마 찬가지로 시세를 실시간으로 제공 받을 수 있으며, 편리하게 이용 가능 하다. Platform API Service Development SDK for Device / OS (Engine) Contents A.I Acceleration Platform Cloud Scale service VRIC MINING API Home Trade System (HTML5) 각각의 Contents 별로 Mining 할 수 있도록 다양한 Module을 제공할 예정이다. Coin Prices API System Blockchain exchange Service : API Service OS, Device, Platform 에 대응 할 수 있도록 별도의 Asset 형태로 제공 하고자 한다. Exchange Service for Virtual World 17
18 VRIC WALLET VRIC Specification A.I 분석 자료에 다른 고객 성향 과 미래 예측 으로 광고 진행 설정 강력한 광고 후 효과 분석 툴 제공 Cryptocurrency 를 사용해보지 않은 플레이어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다양한 OS용 Wallet을 제공한다. 기본적인 Wallet 기능 외에도 Game Contents 내에서 획득하는 VRIC를 직접 받을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VRIC ONLINE WORLD 전세계적인 VR, AR 과 같은 가상현실이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VRIC 에서는 가상의 현실에서 만나고 소통하고 거래할 수 있는 Virtual World Platform을 제공하고자 한다. VRIC Wallet Service VRIC Exchange Service ADVERTISEMENT MANAGER VRIC WORLD에서는 걷고, 대화하고, 같이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기 본적으로 음성 대화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렇게 구성된 가상현실 공간 에서는 MLC에 대한 직접적인 흥정과 거래가 가능하며 향후 다양한 콘 텐츠로 직접 연동도 가능하게 될 것이다. 광고주가 광고용 아이템을 구매하여 직접 적용 할 수 있는 광고 관리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광고 사업자가 VRIC에 자신을 등록하고 광고 용 아이템을 구매한 후 자동으로 적용 시킬 수 있다. 이때에 구매 가능 한 광고 아이템은 모두 MLC로 구매할 수 있으며, BIGDATA도 VRIC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다. 광고 서비스는 광고 관리자를 위한 Advertisement Manager system도 제공한다. Working Attraction 연동 VOICE Module 지원 및 다자간 음성채팅 지원 (Surround Sound 지원) Other Contents 연동 및 공동 플레이 지원. Personal AVATA system 광고 이벤트의 적용 범위, 기간 등 설정을 통한 자동 진행 대상 고객에 대한 구체적인 설정 기능 18
19 VRIC MINING REWARD Level에 의한 보너스 ROI VRIC는 서비스 제공자로 하여금 글로벌 네트워크에 항상 컨텐츠를 유 지하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각각의 플랫폼에서 얻은 Experience point VRIC의 궁극적인 목표는 중앙 집권적인 플랫폼을 떠나 가상세계의 새 가 Master node에 전송되어 합산됩니다. 각각의 단계에 보너스 ROI 로운 월드 구축과 콘텐츠 공유에 있습니다. 따라서 누구나 가상 세계의 (return of investment)에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콘텐츠를 공유하고 활동을 하면 누구에게나 마스터노드에 대한 자격을 얻을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그것이 심지어 VRIC Coin을 소유하지 않아 도 가능하여야 합니다. 따라서 누구나 열심히 활동을 하면 낮은 단계의 단계 상승을 위한 요구조건 마스터노드를 구성할 수 있을 것이며, 더 높은 단계의 마스터노드를 충 VRIC Masternode는 총 3개의 단계(Tier)를 가집니다. 단계가 상승할 족하지 못해도 각각의 플랫폼의 활동에서 얻은 콘텐츠 포인트에 따라 수록 구축 요구 수량과 특정한 조건을 거쳐야만 추가적인 ROI를 받을 추가적으로 ROI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상세계에서의 활동을 열 수 있습니다. 단계 상승에 있어서 파생하는 조건은 특정 공식에 의해 결 심히 해도 결국 VRIC를 구입하지 않으면, 어떤 혜택도 누릴 수가 없으면 정된 것이며, 차후 긍정적인 방향으로 추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는 탈중앙화의 의미가 퇴색되고 결국 중앙화를 불러일으키기 때문입니다. VRIC의 가격덤핑(Price dumping)을 막기 위한 장치이며, 무분별하게 VRIC 플랫폼은 누구에게나 기회가 열려있는 최초의 차세대 가상세계 콘 높은 ROI와 단순히 요구량만 채우면 Tier를 올릴 수 있는 것은 가격유 텐츠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레벨은 구간에 따라 추가되는 ROI가 차등 적 지나 가치상승에 악영향을 끼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요구 수량 용됩니다. 덤핑과 가격, 시장조건에 따라서 High Level에서는 콘텐츠의 외 일부 조건을 충족하면 단계 를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유통 상황을 종합하여 유동성 있게 적용할 것입니다. 19
20 VRIC MINING REWARD ROI 구축 요구량 1 1% 10 ll lll 70% 100% 150% VRIC 100만 Level up 0% l VRIC 500만 없음 2% 15 Low Level 1% bonus zone 3% VRIC 1,000만 2month 5% + Level bonus ROI Table 50 Middle Level 2% bonus zone 6month 7% 60 High Level 5% bonus zone 12% 17% Master Level +Flexible bonus Private Wallet (Mobile & PC) POI Mining POS Mining 20 30% 70
21 VRIC Specification VRIC Platform API Windows OS, Personal PC base Module VRIC는 가상의 세계와 오프라인 세계를 연결할 수 있는 복잡한 생태계 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각각의 생태계 포인트별로 사용할 수 있도록 다 양한 Module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다양한 OS, Device, Platform 에 대응할 수 있도록 별도의 Asset 형태로 제공하고자 합니다. Sales channels Web Shop Mobile Shop Offline Shop Transaction management and statistics BIG DATA DB A.I DLearning Online Streaming Service Linux 계열 OS, Personal PC, Server Machine Mobile Base SDK. Google Play Store, ios App Store Contents For Customer based Service Flat Node INIT NODE System HNode Management System Payment Reward Live transactions API User Data Flat Planner City Ferry Whitelist Online query Data Service Mobile Payments CI Mining Mobile cards Mobile products and online validation 21 HNODE Hnode Generator Smart Access Game Information Service
22 주요 수익 모델 월드 수익 게임 플레이로 얻는 수익 교환 수수료 부동산 판매 각종 Blockchain 화폐 교환 수수료 World내의 건물 및 부대시설 판매 유저간 거래 중개 유저간 자산 거래의 중개 수수료 실제로 수익을 만들어 내지 못하는 다른 많은 블록체인 서비스와는 달리 VRIC는 확고하고 다양한 수익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Commercial success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2
23 Coin의 분배 Coin Information Marketing Team / Advisor 에게 배분 바운티 프로그램 등의 홍보비 전략적 제휴 비용 예비비 2% 8% 20% 30% 40% 23 Name VRICoin Symbol VIC Port 9666 RPC Port 9665 Premine 7억 Supply 140억
24 경쟁 비교 Funfair Bitstarz Edgeless URunIt Trueflip 블록체인 플랫폼 ERC20 ERC20 ERC20 YES 탈 중앙화 오너쉽 YES YES YES YES No comment YES YES YES YES 소유권 콘텐츠 수익 자체 게임 24
25 경쟁 비교 Funfair Bitstarz Edgeless URunIt Trueflip 트랜잭션 수수료 High High High Low 트랜잭션 스피드 Low High Low? High High 3D Graphics YES YES YES 블록체인 콘텐츠 프로젝트는 많은 노하우와 높은 게임 개발 능력을 필요로 합니다. 단시간에 아이디어만으로 경쟁력을 가질 수 없습니다. VRIC는 컨셉과 준비, 개발력 등 모든 면에서 최고의 경쟁력을 가진 블록체인 콘텐츠 프로젝트입니다. 25
26 Binod Nirvan TEAM Chief Strategy Officer & Analyst Smart Contract Auditor, Developer, Solidity Ninja, Vyper, SCORE, IPFS, Hyperledger Fabric, Ethereum, NEO, ICON, AION, C# MIXERP Founder, Lead Architect MOOVIN Blockchain Framework Strategist Cryptonity Exchange Smart contract auditor YAROSLAV SHEKHVATOV NIKOLAY MUDRY Java Developer Lead Client Developer 4 years of enterprise of development 5 years experience of development in enterprise and Participated in development and deployment game to development of ITsystems of management and control for the Participant ¼ finals of NEERC 2014 pharmacological sector Took the second place on Solution lab
27 TIMUR DZHUMAGAZIYEV TEAM PHP Developer ANDREY VOLKOV Lead Server Developer 6 years of experience of development; Experience in the IT industry more than 6 years; Participated in development and deployment Successful start of own game projects and decisions of ITsystems of management and control for the for pharmacological sector; game servers for the game GTA: San Andreas; Created own qualifier for the parser of web pages on Imagine Cup 2014 a ranner for mobile platforms on search the basis of Unity; queries on the basis of neural networks. Participated in development of a startup of Jobbing. Experience in the financial sector (Sberbank) VLADISLAVPOCHUKALIN KONSTANTIN KARPOV Art Director / Designer Marketer 8 years experience of design and design of interfaces 5 years of experience in the sphere of internet Designed and created design for more than 50 marketing projects Holding advertizing Internet campaigns for large in Participation in internet marketing of other projects The founder of a startup of Subtender, was engaged brands, such as Neste, Novoselye Group and etc. design and marketing of the project. coming to ICO 27
28 TOOMAS ALLMERE ADVISOR Advisor Francois POUPARD Advisor Multifaceted finance executive with more than Strategy and Fintech executive with 15 years of 25 years of experience across a diverse set of experience in Corporate Finance, Capital Markets, industries. Accomplished in strategic and operating and Blockchain, having run successful businesses planning, financial analysis and planning, cash and worked as a Consultant for a Fortune 500 management and coordination of banking, audit company, COO, CFO, and SalesTrader. and business assessment activities. Adept at crypto Since 2014, I have specialized in blockchain, digital development of white papers, exploration of the Hard worker and passionate about innovation and blockchain technology, the examination and assets, crypto trading, tokens, and ICOs. economical models of token. Work in advisory and blockchain technology, with skills in strategy teams of several ICO projects, cofounder of the marketing, investment/trading strategy, fundraising, professional experts community Crypto BrainTrust LBO, sales and development, budget plan and Syndicate, ICObench expert. A member of British control, project management, risk prevention, and Blockchain Association. financial reporting. 28
29 Daniel Bateman ADVISOR Advisor Dr, Roman Samarev Chief Research & Engineering on Machine Learning International Business Development Manager with Computer Science Professor from one of the best experience in sales, ecommerce, project management, schools in Russia Machine Learning social media engagement and a passion for improving business relations between other countries and Research and Engineering execution multicultural and bilingual (English and Chinese). Apache Flink (nextversion of Hadoop), Bauman 20+ years Enterprise and academic experience China. Born in the UK and resided in several countries, Institute of Technology And, his team in Moscow, Strong understanding of Chinese cultural and business Russia practices. I am really excited about the advance of blockchain and cryptocurrency technology, and to be a part of this technological age. SD Takasi Satoru Hashimoto Blockchain CTO Majors Coperation CTO Blockchain Analyst & Design Blockchain Mainnet engineer Master of Computer science in Kumoh National DENA Software engineerpcphase Corp Software Institute of Technology engineer 29
30 PARTNERS 30
31 ROAD MAP Mainworld 기획 Chainworld 구축 Setup Development Team Mainworld Test Blockchain Build Service Node 구축 Genesis Block Build Node Open Mainnet World v Side World Open Blockchain Dungeon Open Payment system open Motherworld Open Game Contents 3type open Blockchain Exchange Side World 2 open Blockchain casino open Master Building Exchange system Motherworld 2.0 Open Global Language service Voice & Video Chat Multi Avatar system Global MR World Open Offline MR World Open Grand ESports Open
32 DISCLAIMER AND RISKS DECLARATION VRIC (VRIC 및 그 주주, 임직원) 팀이 계획하고 있는 플랫폼과 팀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 드리기 위해 참고 목적으로 만 이 백서를 작성하였습니 다. 이 백서는 여러분에게 VRIC 팀 또는 플랫폼에 대한 투자 등을 권유하기 위한 것이 아니며, 그런 투자 내용과는 전혀 무관합니다. 그리고 VRIC 팀은 결론을 포함해 백서 상의 어떠한 내용도 장래 시점까지 정확하게는 사실을 보증하지는 않습니다. VRIC 팀은 이 백서와 관련하여 여러분에게 어떠한 사 항도 정확성을 진술 및 보장하지 않으며, 그에 대한 법적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그 예로, VRIC 팀은 아래와 같은 사항 등에 대한 보장을 하지 않습 니다. 또한, 책임 면제의 범위는 아래의 예에 한정되지 않습니다. i. 백서가 적법한권리에 근거하여 작성되었으며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는지. ii. 백서가 상업적으로 가치가 있거나 유용한지. iii. 백서가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특정한 목적의 달성에 적합한지. iv. 백서의 내용에 오류가 없는지. v. 토큰 발행 이후 시장상황에 의한 시세 폭락. vi. 정부의 규제로 인한 프로젝트 중단. 여러분이 자신의 의사결정 등 행위에 있어 이 백서를 이용한 경우 백서를 참고하거나 이를 근거로 한 경우도 포함하되 그에 따른 결과는 이익, 손해 여 부를 불문하고 전적으로 여러분의 판단에 따른 것임을 밝혀 드립니다. 이 백서를 이용함으로써 여러분에게 일어날 손해, 손실, 채무 기타 피해가 발생하 더라도 VRIC 팀은 그에 대한 배상, 보상 기타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시고 본 백서를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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