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활동백서.indd
|
|
- 갑숙 유
- 8 years ago
- Views:
Transcription
1 2012
2 try k Ind us R S C i h W o o B te 2012 G 02 a me 작년 한해 어려운 여건에서도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동참해 주신 게임업계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리며, 2012 게임업계 사회공헌활동 백서 발간을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03 CONTENTS 04 발간사 06 인사말 08 한눈으로 보는 2012 게임업계 사회공헌활동 42 드래곤플라이 DRAGONFLY 14 게임빌 22 네오위즈게임즈 30 넥슨 68 씨제이이앤엠 78 엔씨소프트 GAMEVIL 46 라이엇게임즈 56 레드덕 62 스마일게이트 86 엔에이치엔엔터테인먼트 98 엔트리브소프트 102 엠게임 RIOTGAMES NHN ENTERTAINMENT REDDUCK NTREEVSOFT SMILEGATE MGAME NEOWIZGAMES CJ E&M 110 이스트소프트 ESTSOFT NEXON NCSOFT 118 컴투스 COM2US
3 사회적 책임은 기업의 미래입니다. 2012년 우리나라 게임 수출은 전년 대비 8.9% 성장한 30억 3400만 달러를 돌파한 것으 로 확인되었습니다. 이는 대한민국 콘텐츠산업 전체 수출의 58%에 해당하며, 한류로 유 명한 K-POP 콘텐츠 수출액의 13배가 넘는 규모입니다. 대한민국 게임산업은 명실상부한 수출 효자 산업이며, 고품질 문화콘텐츠로 국가 브랜드를 높이는 고부가가치 산업입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모바일 기기의 보급과 무선 데이터 서비스의 발전에 힘 입어 게임 가능 공간이 획기적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게임산업은 새로운 변 화와 발전의 전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한민국 게임산업의 미래가 밝기만 한 것은 아닙니다. 다른 여러 산업들도 그렇듯이 게임산업에는 긍정적인 면과 부정적인 면이 있습니다. 우리 사회가 게임을 부정적으로 인식하면 게임산업의 미래는 더 이상 기대하기 04 어렵습니다. 이미 대중문화의 한 축으로 자리매김한 게임의 존재가치를 인정하고, 균형 발간사 잡힌 시각으로 지켜볼 때 건강한 게임문화의 정착과 함께 게임산업의 지속성장도 가능할 것입니다. 게임산업의 지속 가능 성장을 위해서는 업계 스스로 사회적 역할을 충실히 수 행해야 할 것입니다. 이 같은 인식의 토대 위에서 게임업계는 개별 기업 차원은 물론 협회 와 재단 등을 통해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게임업계 사회공헌활동은 단순 기부에 그치지 않고 게임기업의 역량과 개성을 살린 가치 공유적, 가치 창출적인 봉사활동으로 진화하고 있으며, 회사별로 테마에 맞는 활동을 다 양하게 추진함으로써 기부자와 수혜자가 윈-윈(win-win) 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는 것입니다. 사회적 책임은 기업의 미래입니다. 세계로 나아가는 우리나라 산업, 특히 콘텐츠 산업의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는 대한민국 게임업계가 보다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서 국민들로부터 사랑받는 기업, 더 큰 미래 성장을 이뤄나가는 기 업,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기업이 되길 바랍니다. 작년 한해 어려운 여건에서도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동참해 주신 게임업계 여러분들께 진 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리며, 2012 게임업계 사회공헌활동백서 발간을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게임문화재단 이사장 신현택 05
4 국민이 행복해질 수 있는 최상의 문화수단 게임 게임은 국민이 행복해질 수 있는 최상의 문화수단 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잘 사 는 것에서 한 단계 도약하여 행복 하게 사는 것이 중요한 가치가 된 시대입니다. 게임 은 우리 행복에 큰 역할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 습니다. 한국의 콘텐츠는 뛰어납니다. 작년 전 세계적인 K-POP 붐을 통해 한국 콘텐츠의 우수 성을 널리 알렸습니다. 게임산업은 이러한 대표 한류인 K-POP 뿐만 아니라 영화, 드라 마 등 문화콘텐츠 수출액 중 절반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주요한 콘텐츠 산업입니다. 이 렇듯 우리 게임산업의 경제적 가치는 계속 높아져가고 있으며, 이에 따라 사회적 관심 역시 더욱 커져가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큰 관심은 게임기업의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06 인사말 것이라 하겠습니다. 07 게임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은 아직 시작 단계입니다. 그럼에도 열의를 가지고 다양한 활 동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게임문화재단에서 게임 과몰입 예방 및 치료 사업을 업계 공통 사업으로 잘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예방 및 치유라는 업계 공통의 사업 이외에, 각 사별로도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게임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을 국민과 사회에 잘 알리는 것 역시 중요하다고 생각 합니다. 게임문화재단, 게임기업, 협회 모두가 뜻을 모아 우리의 활동을 국민들에게 잘 전달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알림을 통해 게임은 사회 속에서 올바른 가치와 제자리 찾기를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작년 한 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책임의식을 가지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해주신 게임업계 모든 분들께 격려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공헌 활동을 통해 게임기업만의 역사를 함께 만들어 가도록 합시다. 감사합니다.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회장 남경필
5 01 08 한눈으로 보는 2012 게임업계 사회공헌활동 네오위즈게임즈 ㅣ 스페셜포스 도시락은 사랑을 싣고 네오위즈게임즈 ㅣ 피망바둑 희망더하기! 신나는 바둑여행! 넥슨 ㅣ F.L.Y 스키캠프 레드덕 ㅣ 사랑의 동전모금 레드덕 ㅣ 사무용품 구매 레드덕 ㅣ 사내운영수익 등 기부 레드덕 ㅣ 명절 선물 경매수익금 후원 스마일게이트 ㅣ NGO 단체 기부 스마일게이트 ㅣ 카네기멜론대 Entertainment Technology Center - 스마일게이트 산학협력 게임 개발 프로젝트 씨제이이앤엠 ㅣ 지역 고등학교 교복 지원 ㅣ 2012년 한게임 해피빈 테마 기부 엔트리브소프트 ㅣ 기부금 전달 엔트리브소프트 ㅣ 장애 영유아 돌보기 봉사활동 엔트리브소프트 ㅣ 도시락 봉사활동 엠게임 ㅣ 매칭펀드 스마일게이트 ㅣ 스마일게이트 멤버십(SGM): 대학생 게임 창작 지원 엔트리브소프트 ㅣ 잔여 캐쉬 세이브더칠드런 기부금 전달 이스트소프트 ㅣ 비영리단체에 SW 기증 컴투스 ㅣ 다문화가정 아동 멘토링 프로그램 후원금 전달 넥슨 ㅣ 상상씨앗 행복꿈터 드래곤플라이 ㅣ 동전 모으기 성금 캠페인 레드덕 ㅣ 레드덕 정기 기부 스마일게이트 ㅣ 아동복지시설 봉사활동 씨제이이앤엠 ㅣ 정기봉사 마리스타공부방 꿈키움나눔 엔트리브소프트 ㅣ 공정무역 초콜릿 판매 엠게임 ㅣ 꿈나무희망펀드 엠게임 ㅣ 엠게임 놀이터 8호점 건립 이스트소프트 ㅣ 글로벌비전 캠페인 후원 네오위즈게임즈 ㅣ 피망멘토리 야구단 창단 씨제이이앤엠 ㅣ 정기봉사 마리스타공부방 꿈키움나눔 엔트리브소프트 ㅣ 기부금 전달 이스트소프트 ㅣ 사랑의 그린PC 보급사업 게임빌 ㅣ 사랑 나눔 밥차 네오위즈게임즈 ㅣ 네오위즈 전 계열사 자원활동 오색오감 네오위즈게임즈 ㅣ 2012 그린피망 교육재능 기부 캠페인 피망 바둑 희망 프로젝트 장학금 전달식 넥슨 ㅣ 소아병동 방문 넥슨 ㅣ 더놀자 어린이날 이벤트 진행 넥슨 ㅣ 넥슨 스페셜데이 넥슨 ㅣ 건강한 네티켓 수업 넥슨 ㅣ 더놀자 설립 레드덕 ㅣ 유니세프 단체복 제작 스마일게이트 ㅣ 어린이 축구교실 씨제이이앤엠 ㅣ ESC 프로젝트 학부모 게임교실 씨제이이앤엠 ㅣ 클럽엠스타 의상 디자인 공모전 이스트소프트 ㅣ 서포터즈 봉사활동 이스트소프트 ㅣ 이스트소프트 기금 후원 이스트소프트 ㅣ 비영리단체에 SW 기증 이스트소프트 ㅣ 저소득층 아동지원 네트워크 드림투게더 참여 라이엇게임즈 ㅣ 한 문화재 한 지킴이 협약식 스마일게이트 ㅣ 일본/영국/중국/미국 글로벌 창업 경진대회 후원 씨제이이앤엠 ㅣ 스페셜포스2 독도수호캠페인 씨제이이앤엠 ㅣ 정기봉사 이화어린이집 재미노리 씨제이이앤엠 ㅣ ESC 프로젝트 게임문화 체험존 씨제이이앤엠 ㅣ CJ 마구마구 야구교실 엠게임 ㅣ 행복한 오후2시 엠게임 ㅣ 엠게임 놀이터 9호점 건립 이스트소프트 ㅣ 굿네이버스 캠페인 후원 이스트소프트 ㅣ 비영리 단체에 SW 기증 이스트소프트 ㅣ 대한민국 IT봉사단 SW 기증 에 SW 기증 이스트소프트 ㅣ 저소득층 아동지원 네트워크 드림투게더 참여 09
6 07 네오위즈게임즈 ㅣ 피망 기부서비스 마법나무 오픈 네오위즈게임즈 ㅣ 슬러거 하이파이브 희망댓글 캠페인 넥슨 ㅣ 제 2회 넥슨 작은 책방 독후감 대회 넥슨 ㅣ 넥슨 인턴사원 여름맞이 봉사활동 라이엇게임즈 ㅣ 한 문화재 한 지킴이 씨제이이앤엠 ㅣ ESC 프로젝트 청소년게임캠프 ㅣ 게임과 뇌 연구 지원 엠게임 ㅣ 온라인게임 나이트 온라인 10주년 기념 이벤트 08 네오위즈게임즈 ㅣ 커리어퀘스트 네오위즈게임즈 ㅣ 게임회사 방문 올바른 게임산업 이해 넥슨 ㅣ 행복수업 교사 연수 스마일게이트 ㅣ 청소년보호센터 봉사활동 스마일게이트 ㅣ 서강대학교 - 스마일게이트 모바일게임 개발 프로젝트 씨제이이앤엠 ㅣ 신입사원 입문봉사 씨제이이앤엠 ㅣ 정기봉사 마리스타공부방 꿈키움나눔 ㅣ 20대 글로벌 리더 커뮤니티 (GSC) Seoul Hub 활동 지원 엠게임 ㅣ 행복한 오후2시 이스트소프트 ㅣ 서포터즈 교육봉사 09 게임빌 ㅣ 사랑의 함께 걷기 네오위즈게임즈 ㅣ 커리어퀘스트 넥슨 ㅣ 사랑나눔 헌혈 행사 넥슨 ㅣ 푸르메재활센터 디자인 재능나눔 및 10억 기부 씨제이이앤엠 ㅣ 전국 장애학생 e스포츠 대회 씨제이이앤엠 ㅣ SD건담 캡슐파이터 한가위 송편 나눔 씨제이이앤엠 ㅣ ESC 프로젝트 가족게임캠프 씨제이이앤엠 ㅣ 정기봉사 이화어린이집 한가위큰잔치 ㅣ 의사소통보조용 SW 개발 지원 ㅣ 유엔세계식량계획 기아퇴치 게임 프리라이스 모바일 버전 제작 지원 이스트소프트 ㅣ 아프리카 희망학교 짓기 캠페인 2012년 이외 게임업계 사회공헌활동 2005 사랑나눔마을도서관 설립 2006 한게임 해피빈 오픈 2008 유엔세계식량계획 긴급구호활동 게임 푸드포스 제공 2009 드래곤플라이 저소득층 학비지원 스마일게이트 한/중/베트남 심장병 아동 수술 후원 및 임직원 격려 방문 지적장애아동용 게임 SW 개발 및 연구 지원(개발 중) 네오위즈게임즈 ㅣ 2012 나눔대축제 네오위즈게임즈 ㅣ Kappa와 함께하는 AVA 모교를 지켜라! 넥슨 ㅣ 마비노기 기념품 수익금 기부 넥슨 ㅣ 아동센터 어린이들과 놀이공원 방문 넥슨 ㅣ 룩셈부르크 영화제 후원 넥슨 ㅣ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청소년 퍼레이드 후원 라이엇게임즈 ㅣ 문화재 지킴이 플레이어 참여 프로그램 씨제이이앤엠 ㅣ 정기봉사 이화어린이집 재미노리 엔트리브소프트 ㅣ 1004데이 자선바자회 진행 엠게임 ㅣ 행복한 오후2시 이스트소프트 ㅣ 비영리단체에 SW 기증 이스트소프트 ㅣ 대한적십자사 에 알약/알툴즈 기증 11 네오위즈게임즈 ㅣ 네오위즈 전 계열사 자원활동 오색오감 네오위즈게임즈 ㅣ 2012 그린피망 게임원정대 넥슨 ㅣ 청춘나눔프로젝트 (바자회)로 행복 나눔 넥슨 ㅣ 해외 작은 책방 2호점 개설 넥슨 ㅣ 지스타 2012 사회공헌 부스 운영 넥슨 ㅣ 청각장애야구단 부산데프자이언츠 에 기부금 전달 라이엇게임즈 ㅣ 한 문화재 한 지킴이 씨제이이앤엠 ㅣ 정기봉사 마리스타공부방 꿈키움나눔 씨제이이앤엠 ㅣ 김장봉사활동 이스트소프트 ㅣ 사회적 기업에 알약 영문판 기증 컴투스 ㅣ 청소년스타후원프로그램 12 기능성 환경게임 에코프렌즈 무료 배포 게임빌 ㅣ 사랑의 장학금 넥슨 ㅣ 푸르메 어린이 음악회 후원 넥슨 ㅣ 사랑의 연탄 나눔 이벤트 라이엇게임즈 ㅣ 한 문화재 한 지킴이 스마일게이트 ㅣ 지역아동센터 성탄선물준비 봉사활동 씨제이이앤엠 ㅣ 몰래산타 봉사활동 씨제이이앤엠 ㅣ 연탄 봉사활동 씨제이이앤엠 ㅣ 정기봉사 이화어린이집 재미노리 씨제이이앤엠 ㅣ 정기봉사 마리스타공부방 지역아동센터 엠게임 ㅣ 서울시 사회공헌 우수기업 선정 이스트소프트 ㅣ 희망나눔쌀산타 기부행사 이스트소프트 ㅣ 아프리카 희망나눔학교 기금 마련 캠페인 컴투스 ㅣ 금천구 지역아동센터 기부금 전달 2010 유엔세계식량계획 빈민국 아동급식 지원 한국형 스토리텔링 SW 제작 지원 (개발 중) NHN 게임문학상 2011 드래곤플라이 임직원 참여 불우이웃돕기 작은 바자회 라이엇게임즈 라이엇게임즈 사회환원기금 기부 스마일게이트 중국낙후지역 Yuhemao향 영유아 케어센터 건립 (완공) 유엔세계식량계획 기아퇴치 게임 프리라이스 제작 및 서비스 진행 소아암 환아용 SW 제작 및 서비스 지원 엔트리브소프트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 참여 및 기부금 전달 11 11
7 12 14 GAMEVIL NEOWIZGAMES DRAGONFLY RIOTGAMES NEXON 56 REDDUCK SMILEGATE CJ E&M 78 NCSOFT NHN ENTERTAINMENT NTREEVSOFT 102 MGAME 110 ESTSOFT 118 COM2US
2011 Game Industry CSR White Book 2011
2011 Game Industry CSR White Book 2011 2 3 Contents 목차 Contents 003 Contents 004 Greetings - 게임문화재단 이사장 - 한국게임산업협회 협회장 008 Trend 010 CSR 012 게임빌 (GAMEVIL) 020 그라비티 (GRAVITY) 026 네오위즈게임즈 (NEOWIZ GAMES)
More informationAÇ¥Áö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Report 2005 Contents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Report 2005 Introduction Introduction 5 Introduction 6 Introduction 7 Introduction 8 Introduction 9 Corporate Social
More information복지백서내지001~016화보L265턁
Photo S tory 사진으로 보는 서울의 사회복지 1950년대 아동복지시설 연합 체육대회 (창경원) 3 1950년 삼성농아원 초창기 구화교육 (이진주 선생) 1928년 용정부녀자합동급식소 (명진보육원 전신) 1920년대 초기 태화유치원 교육 1930년대 무산아동운동장 (태화여자관 전경) 1936년 경성양로원 (1927년 설립, 1954년 현재의 청운양로원으로
More information¹é¼Ł sm0229-1
2006 SK Community Relations White Book 2006 SK Community Relations White Book 2006 SK Community Relations White Book CONTENTS 004 CEO 인사말 006 발간사 008 1부 SK 행복 다이어리 010 SK 행복 다이어리 034 더 큰 행복 을 만들어가는 SK
More information»êÇÐ-150È£
Korea Sanhak Foundation News VOL. 150 * 2011. 12. 30 논단 이슈별 CSR 활동이 기업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별 및 산업별 비교분석 최 지 호 전남대 경영학부 교수 Ⅰ. 서론 Ⅰ. 서론 Ⅱ. 문헌 고찰 및 가설 개발 2. 1. 호혜성의 원리에 기초한 기업의 사회적 투자에 대한 소
More informationVision Mission 15 174 121881 T 0269004400 F 0269004499 170 5 121140 T 0221264091 F 0221264044 4 112 203 425807 T 0314020442 F 0314020140 899 402061 T
2014 Vol.130 Zoom In People Vision Mission 15 174 121881 T 0269004400 F 0269004499 170 5 121140 T 0221264091 F 0221264044 4 112 203 425807 T 0314020442 F 0314020140 899 402061 T 0324341391 F 0324391391
More information**09콘텐츠산업백서_1 2
2009 2 0 0 9 M I N I S T R Y O F C U L T U R E, S P O R T S A N D T O U R I S M 2009 M I N I S T R Y O F C U L T U R E, S P O R T S A N D T O U R I S M 2009 발간사 현재 우리 콘텐츠산업은 첨단 매체의 등장과 신기술의 개발, 미디어 환경의
More informationÁ¦26È£Ãâ·Â
소외된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발행인 : 김성수 서울 종로구 옥인동 47-483 Tel : (02)734-4945~7 9월27일~28일 Fax : (02)734-4948 E-mail : folove831@korea.com Homepage : www.friends.or.kr 사랑의친구들 11번째바자가열립니다 2008년 4월 / 통권 제 창립 직후부터 바자를
More information(초등용1)1~29
3 01 6 7 02 8 9 01 12 13 14 15 16 02 17 18 19 20 21 22 23 24 03 25 26 27 28 29 01 33 34 35 36 37 38 39 02 40 41 42 43 44 45 03 46 47 48 49 04 50 51 52 53 54 05 55 56 57 58 59 60 61 01 63 64 65
More information한울101호커뮤
Again www.1wool.or.kr www.1wool.or.kr Again CONTENTS Again Again Again Again 한울101호커뮤 2009.2.64:15PM 페이지6 특집 l 한울관악지부의 2008년 법인 꿈집 관악지부 한울관악지부 2008년 (한울지역정신건강센터, 새로돋는 집, 꿈꾸는 집) 법인 6월 이사회 2008 여름캠프 소방교육
More information#遺?됱궗?뚮뱾168?
www.icbp.go.kr ISSN 2005-8632 4 2010. Vol.168 The Bupyeong Saramdul 02 Vol.168 Vol.168 03 04 Vol.168 Vol.168 05 06 Vol.168 Vol.168 기획 孝 2010년 3월 25일 발행 07 미니뉴스 부평구민 DNA에는 효(孝)가 있다 부평장애인복지관의 나눔 행사
More information- 지스타 2011 에서파악된최근게임산업트렌드는기존온라인게임뿐만아니라스마트게임등다양한플랫폼에기반한신작게임제작및출시가뚜렷하게나타남 지스타에서선보인신작스마트게임은넥슨모바일 ( 아틀란티카 S", " 컴뱃암즈좀비 ),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 히어로스퀘어, 카우스 & 디펜스 )
2011 년 콘텐츠산업동향분석보고서 게임산업편 Ⅰ. 2011 년 게임산업 INSIGHT 1.1. 게임산업분석및전망 매출및수출부문 게임산업의 11년 3분기매출규모를살펴보면, 약 2조 3,100 억원이며게임상장사매출액비중은 45.4% 를차지하는것으로나타남 - 상장사매출액분석을살펴보면, 11년 3분기전년동기대비 37.0% 성장하였고전분기대비 1.1% 하락하였으며
More informationÆÞ¹÷-Æîħ¸é.PDF
H.E.L.P. Vol. SUMMER Vol. WINTER 2015. vol 53 Pearl S. Buck Foundation Korea 4 Pearl S. Buck Foundation Korea 5 Pearl S. Buck Foundation Korea 프로그램 세계문화유산 걷기대회 Walk Together 탐방길곳곳에서기다리고있는조별미션활동! 남한산성 탐방길에는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art.2 알파모형으로 분석한 게임산업 1 알파모형으로 선정한 게임산업 Top-picks 알파모형을 통해 주요 게임기업을 평가해 본 결과, 절대 점수의 레벨과 점수변동 및 방향성 측면에서 엔씨소프트와 게임빌이 가장 유 망한 것으로 판단 알파스코어 절대 수준으로는 게임빌과 컴투스가 더 높지만, 전년대비 방향성과 밸류에이션을 고려하여 엔씨소프트와 게임빌을 선정
More information5월전체 :7 PM 페이지14 NO.3 Acrobat PDFWriter 제 40회 발명의날 기념식 격려사 존경하는 발명인 여러분! 연구개발의 효율성을 높이고 중복투자도 방지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거센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국 26
5월전체 2005.6.9 5:7 PM 페이지14 NO.3 Acrobat PDFWriter 제 40회 발명의날 기념식 격려사 존경하는 발명인 여러분! 연구개발의 효율성을 높이고 중복투자도 방지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거센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국 26개 지역지식재산센터 를 통해 발명가와 중소기업들에게 기술개발에서 선진국은 첨단기술을 바탕으로
More information0.筌≪럩??袁ⓓ?紐껋젾001-011-3筌
3 4 5 6 7 8 9 10 11 Chapter 1 13 14 1 2 15 1 2 1 2 3 16 1 2 3 17 1 2 3 4 18 2 3 1 19 20 1 2 21 크리에이터 인터뷰 놀이 투어 놀이 투어 민혜영(1기, 직장인) 내가 살고 있는 사회에 가치가 있는 일을 해 보고 싶 어 다니던 직장을 나왔다. 사회적인 문제를 좀 더 깊숙이 고민하고, 해결책도
More informationsk....pdf..
SK Telecom Corporate Philanthropy 2003 SK Telecom Corporate Philanthropy 2003 2003 2 SK Telecom SK Telecom Corporate Philanthropy 3 4 SK Telecom 5 6 SK Telecom 7 Visual Identity Concept 8 SK Telecom Primary
More informationuntitled
THENATIONALCENTER FOR KOREAN TRADITIONAL PERFORMING ARTS YEARBOOK 2005 Ⅰ. Ⅱ. Ⅲ. 3. 31. 가곡 계면조 한바탕 4. 15. 민속악단 정기공연 11. 24. 민속음악대제전 9. 1. 무용단 정기공연 창작무용 5. 26. 창작악단 제2
More information2저널(11월호).ok 2013.11.7 6:36 PM 페이지25 DK 이 높을 뿐 아니라, 아이들이 학업을 포기하고 물을 구하러 가를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 본 사업은 한국남동발전 다닐 정도로 식수난이 심각한 만큼 이를 돕기 위해 나선 것 이 타당성 검토(Fea
24 2저널(11월호).ok 2013.11.7 6:36 PM 페이지25 DK 이 높을 뿐 아니라, 아이들이 학업을 포기하고 물을 구하러 가를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 본 사업은 한국남동발전 다닐 정도로 식수난이 심각한 만큼 이를 돕기 위해 나선 것 이 타당성 검토(Feasibility Study) 등을 수행하여 인니전력 이다. 공사(PLN)를 비롯한 인니
More information1
Seoul Bar Association 2015. 03. 03_ 05_ 06_ 08_ 10_ 14_ 16_ 18_ 20_ 23_ 24_ 26_ 29_ 30_ 32_ 35_ 37_ 38_ 43_ 45_ 2 _ The Letter from the executives 2015 March_3 4 _ Conception of the Members 2015 March_5
More information03 ¸ñÂ÷
양 희은 강 석우의 커버스토리 인기코너 남자는 왜 여자는 왜 를 이끌어 가고 있는 김용석, 오숙희 씨. 2007 06 I 여성시대가 흐르는 곳 I 04 >> 서울시 광진구 중곡동의 소순임 씨를 찾아서 I 창 가 스 튜 디 오 I 08 >> 여성시대의 남자 김용석, 여성시대의 여자 오숙희 I 편 지 I 14 >> 아이들의 용돈 외 I 여성시대 가족을
More information수의대소식지5호(10)
College of Veterinary Medicine, Seoul National University Newsletter September 2014 No. 5 Tel. 02-880-1231 http://vet.snu.ac.kr CONTENTS 1 7 17 2 9 3 10 No. 5, 2014. 9 2 College of Veterinary Medicine,
More informationÀ̽ºÆ®¼ÒÇÁÆ®IR_9
Investor Relations 2008 CONTENTS Chapter 01_ Corporate Identity Chapter 02_ 이스트소프트 현재(Today) Chapter 03_ 이스트소프트 미래(Tomorrow) Chapter 04_ Investment Highlight Chapter 05_ Appendix Investor Relations 2008
More information<32303038B0D4C0D3B9E9BCAD20BFE4BEE05FC3D1B7D02E687770>
국내 게임산업의 동향과 전망 2007년 국내 게임시장은 전년에 비해 30.9% 감소한 5조 1,436억원의 규모를 나타냈다. 이 처럼 큰 폭으로 시장이 축소된 이유는 바다이야기 사태 이후로 성인 아케이드게임에 대한 심의가 이뤄지지 않으면서, 성인용 아케이드게임 시장이 사실상 붕괴되었기 때문이다. 지난 해 전반적으로 전체 게임시장은 급격하게 위축되었지만, 온라인게임과
More informationÀÌ·¯´×_³»Áö1-1ÃÖÁ¾
2010년 기업학습 우수사례집 발간사 CONTENTS Section 1 MINI CASE 08 23 46 68 83 89 95 Section 2 103 Section 3 116 Section 4 138 154 Section 5 167 183 MINI CASE 205 SECTION 01 Mini Case Section 01 CONTENTS Section
More information크리에이터라는 보물을 찾는 뉴미디어 스타트업, 트레져헌터
크리에이터라는 보물을 찾는 뉴미디어 스타트업, 트레져 헌터 크리에이터라는 보물을 찾는 뉴미디어 스타트업, 트레져헌터 보물을 찾아 떠난 트레져헌터 미국의 주요 MCN을 거론할 때, 메이커스튜디오(Maker Studio), 어썸니스TV (AwesomenessTV) 등의 이름을 빼놓을 수 없듯이 한국에서 MCN을 이야기 할 때 언제나 거론되는 회사 가 있다. 바로
More informationSW 2015. 02 5-1 89
SW 2015. 02 88 SW 2015. 02 5-1 89 SW 2015. 02 5-2 5-3 90 SW 2015. 02 5-4 91 SW 2015. 02 5-5 5-6 92 5-7 SW 2015. 02 93 SW 2015. 02 5-8 5-1 94 SW 2015. 02 5-9 95 SW 2015. 02 5-10 5-2 96 SW 2015. 02 5-11
More information1 SW 2015. 02 26
02 1 SW 2015. 02 26 2-1 SW 2015. 02 27 SW 2015. 02 2-1 28 SW 2015. 02 29 2 SW 2015. 02 2-2 30 2-2 SW 2015. 02 31 SW 2015. 02 32 2-3 SW 2015. 02 33 3 SW 2015. 02 2-3 34 2-4 SW 2015. 02 35 4 SW 2015. 02
More information레이아웃 1
26 2010 09 22 / 29 2010 09 22 / 29 27 28 2010 09 22 / 29 2010 09 22 / 29 29 CoverStory 전 국민의 희망 300조 국민연금 늘어나는 연금 수급자 평균 수령액 월 77만 원 매년 인상 혹시 주위에 국민연금 과 노령연금 분할노령연금으로 나뉜다. 점이다. 파업 투쟁을 하지 않더라도 받는 을 헷갈리는
More information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 ]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02) 인터넷업종주가차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216.5.31]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2)3779-887 3. 인터넷업종주가차트 6. 모바일게임순위자료출처 : Bloomberg 216.5.3 기준 1. 인터넷업종지표 1) 밸류지표
More information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 ]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02) 인터넷업종주가차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216.6.28]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2)3779-887 3. 인터넷업종주가차트 6. 모바일게임순위자료출처 : Bloomberg 216.6.27 기준 1. 인터넷업종지표 1)
More informationⅠ 주요이슈및전망 1.1. 게임산업분석및전망 매출및수출부문 14년 3분기매출규모는약 2조 4,428억원이며, 게임상장사매출액비중은 27.4% 를차지 - 상장사매출액분석은 14년 3분기전년동기대비 22.9% 증가하였고전분기대비 14.1% 상승하였으며 CBI 분석결과 3분
2014 년 3 분기 게임산업 동향분석보고서 목차 Ⅰ. 주요이슈및전망 02 Ⅱ. 상장사분석 10 Ⅲ. 실태조사분석 28 부록1. 상장사재무분석표 33 부록2. 상장사매출구조분석 44 2014. 12 Ⅰ 주요이슈및전망 1.1. 게임산업분석및전망 매출및수출부문 14년 3분기매출규모는약 2조 4,428억원이며, 게임상장사매출액비중은 27.4% 를차지 - 상장사매출액분석은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030350_120124.doc
2012118 드래곤플라이(030350) 임진년, 업종 내 가장 높은 성장률에 주목 InDepth Report, 1206 매수(신규편입) T.P 30,000 원(신규편입) Analyst 최관순 ks1.choi@sk.com +82237738812 Company Data 자본금 72 억원 발행주식수 1,399 만주 자사주 103 만주 액면가 500 원 시가총액
More information01정책백서목차(1~18)
발간사 2008년 2월, 발전과 통합이라는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여 출범한 새 정부는 문화정책의 목표를 품격 있는 문화국가 로 설정하고, 그간의 정책을 지속적으로 보완하는 한편 권한과 책임의 원칙에 따라 지원되고, 효율의 원리에 따라 운영될 수 있도록 과감한 변화를 도입하는 등 새로운 문화정책을 추진하였습니다. 란 국민 모두가 생활 속에서 문화적 삶과 풍요로움을
More information< DC1A6C1D6C1BEC7D5BBE7C8B8BAB9C1F6B0FCBBE7BEF7BAB8B0EDBCADC7A5C1F62E696E6464>
Jeju Community Welfare Center Annual Report 2015 성명 남 여 영문명 *해외아동을 도우실 분은 영문명을 작성해 주세요. 생년월일 E-mail 전화번호(집) 휴대폰 주소 원하시는 후원 영역에 체크해 주세요 국내아동지원 국외아동지원 원하시는 후원기간 및 금액에 체크해 주세요 정기후원 월 2만원 월 3만원 월 5만원 )원 기타(
More information¼ºÆø·Â-º»¹®
아동 청소년 안전망 관련 4 4 : : : : : : 4 : : : : : : 5 : : : : : : : : 6 7 4 4 : : : : : 8 : : : : : 9 : : : : 10 : : 11 : : : 12 : : : 13 4 4 : : : 14 : : : : : 15 : : : 16 : : : : 17 : : 18 : : : 19 4 4 : :
More informationi4uNETWORKS_CompanyBrief_150120.key
CEO Management Support Education Mobile COO Marketing Platform Creative CLIENTS COPYRIGHT I4U NETWORKS. INC. ALL RIGHTS RESERVED. 16 PORTFOLIO CJ제일제당 소셜 미디어 채널 (2014 ~ )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콘텐츠
More information나하나로 5호
Vol 3, No. 1, June, 2009 Korean Association of CardioPulmonary Resuscitation Korean Association of CardioPulmonary Resuscitation(KACPR) Newsletter 01 02 03 04 05 2 3 4 대한심폐소생협회 소식 교육위원회 소식 일반인(초등학생/가족)을
More informationVision Mission 08 174 121 881 T 02 6900 4400 F 02 6900 4499 170 5 121 140 T 02 2126 4091 F 02 2126 4044 76 23 2 305 335 T 042 826 0161 2 F 042 826 016
2015 Vol.132 4 Save the Children 07 Vision Mission 08 174 121 881 T 02 6900 4400 F 02 6900 4499 170 5 121 140 T 02 2126 4091 F 02 2126 4044 76 23 2 305 335 T 042 826 0161 2 F 042 826 0163 139 561 831 T
More information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매출액영업이익세전이익순이익 EBITDA NAVER 216 4, ,2.4 11, , ,649.9 연결 217E 46, , , , , E 52,671.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217.5.2]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2)3779-887 3. 인터넷업종주가차트 6. 모바일게임순위자료출처 : Bloomberg 217.5.1 기준 1. 인터넷업종지표 1) 밸류지표
More information2 게임산업실태조사 1 3 게임산업실태조사 Ⅰ. 게임산업실태조사 1. 콘텐츠업체실태조사개요 2. 게임업체실태조사분석결과
2016. 6 2016 년 콘텐츠산업동향분석보고서 < 게임산업편 > 2 게임산업실태조사 1 3 게임산업실태조사 Ⅰ. 게임산업실태조사 1. 콘텐츠업체실태조사개요 2. 게임업체실태조사분석결과 Ⅰ 출판 만화산업실태조사 1. 콘텐츠업체실태조사개요 매출액과종사자수는상장사와조사사업체의합산을통해산출하였으며추정절차는다음과같음 1.1 조사목적 분석자료셋업 1,204 개조사사업체
More information3 4 5 - - 순영업수익 판관비 ROE 자본 6 - - RoE Leverage RoA PBR CoE Rf Rp 7 - - - - 8 60% Fee-based / More-Recurring Revenues 9 - - - - - - - - 10 Sector Leverage ROA 11 - - - - - - 12 - - 13 14 - HHI 16 - HHI -
More information현안과과제_8.14 임시공휴일 지정의 경제적 파급 영향_150805.hwp
15-27호 2015.08.05 8.14 임시공휴일 지정의 경제적 파급 영향 - 국민의 절반 동참시 1조 3,100억원의 내수 진작 효과 기대 Executive Summary 8.14 임시공휴일 지정의 경제적 파급 영향 개 요 정부는 지난 4일 국무회의에서 침체된 국민의 사기 진작과 내수 활성화를 목적으로 오는 8월 14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였다. 이에 최근
More information1
제1회 망 중립성 이용자 포럼 모바일인터넷전화(mVoIP) 차단과 비용부담 논란 어떻게 볼 것인가! 4. 현재 3G 스마트폰 정액요금제에서 무제한 데이터 요금이 데이터 다량 사용자에게 유리한 구조로, 이통사들은 4G LTE에서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를 없애고 구간별 종량제를 도입했다. 소비자 측면에서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는 지속되어야 하는가? 아니면 구간별 종량제와
More information자유학기제-뉴스레터(6호).indd
freesem.kedi.re.kr CONTENTS 01 연속기획① : 협업기관에 가다! 예술 체육활동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국민체육진흥공단 에 가다! 02 협업기관을 찾아서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한국폴리텍대학 03 자유학기제 자율과정 자료집 소개 04 알림 교육부 자유학기제지원센터, 협업기관 소식 꿈과 끼를 키우는 행복교육 자유학기제 Newsletter 알림
More informationⅠ 년 3 분기게임산업 INSIGHT 1.1. 게임산업분석및전망 매출및수출부문게임산업의 13년 3분기매출규모를살펴보면, 2조 4,359 억원이며게임상장사매출액비중은 28.6% 를차지 - 상장사매출액분석을살펴보면 13 년 3분기는전년동기대비 5.8% 성장하였고
2013 년 3 분기 콘텐츠산업동향분석보고서 게임산업편 2013. 12 Ⅰ. 2013 년 3 분기게임산업 INSIGHT 1.1. 게임산업분석및전망 매출및수출부문게임산업의 13년 3분기매출규모를살펴보면, 2조 4,359 억원이며게임상장사매출액비중은 28.6% 를차지 - 상장사매출액분석을살펴보면 13 년 3분기는전년동기대비 5.8% 성장하였고전분기대비 8.2%
More informationⅠ 년 1 분기게임산업 INSIGHT 1.1. 게임산업분석및전망 매출및수출부문게임산업의 13년 1분기매출규모를살펴보면, 약 2조 7,331 억원이며게임상장사매출액비중은 46.7% 를차지 - 상장사매출액분석을살펴보면, 13년 1분기전년동기대비 11.8% 성장하
2013 년 1 분기 콘텐츠산업동향분석보고서 게임산업편 2013. 06 Ⅰ. 2013 년 1 분기게임산업 INSIGHT 1.1. 게임산업분석및전망 매출및수출부문게임산업의 13년 1분기매출규모를살펴보면, 약 2조 7,331 억원이며게임상장사매출액비중은 46.7% 를차지 - 상장사매출액분석을살펴보면, 13년 1분기전년동기대비 11.8% 성장하였고전분기대비 11.0%
More information....5-.......hwp
방송연구 http://www.kbc.go.kr/ 방송 콘텐츠는 TV라는 대중매체가 지닌 즉각적 파급효과에도 불구하고 다 양한 수익 창출이라는 부분에서 영화에 비해 관심을 끌지 못했던 것이 사실 이다. 그러나, 최근 드라마 이 엄청난 경제적 파급 효과를 창출해 내 면서 방송 콘텐츠의 수익 구조에도 큰 변화가 오고 있음을 예고하고 있다. 드라마 은
More informationCONTENTS CSCaritas Seoul Mission. Vision Caritas,,. 28 Yes, I Do 32 DO CAT 2017 SPRING <+>
나눔 2017 SPRING Vol.370 CONTENTS 04 2017 06 2017 12 CSCaritas Seoul 16 20 22 2016 Mission. Vision - - - - Caritas,,. 28 Yes, I Do 32 DO CAT 2017 SPRING 2017 3 25 80 4 02-776-1314 02-754-5636 www.caritasseoul.or.kr/bokji
More informationÁ¤Ã¥¹é¼Ł_Ç¥Áö
T O WA R D S G L O B A L E M I N E N C E KYUNG HEE UNIVERSITY 2010 1. 20 2010 1 21 이처럼 학문적 수월성을 추구하면서도 경희는 대학의 사회적 책임과 지구적 책무를 소홀히 하지 않았다. 1950~60년대 농촌계몽, 의료봉사활동, 잘살기운동을 펼치는 한 편 세계대학총장회(International
More information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 ]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02) 인터넷업종주가차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216.9.27]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2)3779-887 3. 인터넷업종주가차트 6. 모바일게임순위자료출처 : Bloomberg 216.9.26 기준 1. 인터넷업종지표 1)
More information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 ]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02) 인터넷업종주가차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216.1.4]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2)3779-887 3. 인터넷업종주가차트 6. 모바일게임순위자료출처 : Bloomberg 216.1.3 기준 1. 인터넷업종지표 1) 밸류지표
More information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 ]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02) 인터넷업종주가차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217.1.31]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2)3779-87 3. 인터넷업종주가차트 6. 모바일게임순위자료출처 : Bloomberg 217.1.3 기준 1. 인터넷업종지표 1) 밸류지표
More information내지(교사용) 4-6부
Chapter5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01 02 03 04 05 06 07 08 149 활 / 동 / 지 2 01 즐겨 찾는 사이트와 찾는 이유는? 사이트: 이유: 02 아래는 어느 외국계 사이트의 회원가입 화면이다. 국내의 일반적인 회원가입보다 절차가 간소하거나 기입하지 않아도 되는 개인정보 항목이 있다면 무엇인지
More information양성내지b72뼈訪?303逞
Contents 성매매 예방교육 가이드북 Contents 제3부 성매매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한국의 현주소 제4부 처벌 과 보호 의 성매매방지법 1. 성매매의 역사적 배경 및 추이 1. 성매매방지법 제정 배경 62 2. 성매매방지법 제정 취지 63 40 2. 성매매에 대한 국가별 개입 양상 42 3. 규범적 판단과 형사처벌을 기준으로 본 성매매 4. 외국의
More information0204..........1..
contents contents 01 6 7 8 02 9 10 11 12 13 0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01 30 31 32 33 34 35 36 37 02 38 39 40 41 42 43 44 45 46 03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04 57 58 59 60 61
More information자식농사웹완
윤 영 선 _ 지음 은혜한의원 서울시 마포구 도화1동 550 삼성프라자 308호 Tel : 3272.0120, 702.0120 진료시간 : 오전 9시 30분`~`오후 7시 점심시간 : 오후 1시`~`2시 토 요 일 : 오전 9시 30분`~`오후 3시 (일, 공휴일 휴진`/`전화로 진료 예약 받습니다) 은 혜 한 의 원 은혜한의원 CONTENTS 02 04 07
More informationhttp://www.forest.go.kr 5 2013~2017 Contents 07 08 10 19 20 30 33 34 38 39 40 44 45 47 49 51 52 53 53 57 63 67 Contents 72 75 76 77 77 82 88 93 95 96 97 97 103 109 115 121 123 124 125 125 129 132 137
More information..........-....33
04 06 12 14 16 18 20 22 24 26 Contents 34 38 42 46 50 54 58 62 66 70 74 78 84 88 90 92 94 96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01 26 27 02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More informationchungo_story_2013.pdf
Contents 3 5 7 9 11 13 15 17 19 21 23 25 27 29 31 33 35 37 39 41 43 45 47 49 51 53 55 57 59 61 63 65 67 69 71 73 75 77 79 81 83 85 87 89 91 93 95 97 99
More informationContents 12 13 15 17 70 79 103 107 20 21 24 29 128 137 141 32 34 36 41 46 47 53 55 174 189 230 240 58 61 64 1. 1. 1 2 3 4 2. 2. 2 1 3 4 3. 3. 1 2 3 4 4. 4. 1 2 3 4 5. 5. 1 2 3 1 2 3
More information전반부-pdf
Content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71 72
More information<4D6963726F736F667420506F776572506F696E74202D20312E20B0E6C1A6C0FCB8C15F3136B3E2C7CFB9DDB1E25F325FC6ED28C0BA292E70707478>
Contents 3 2016 4 2016 5 2016 6 2016 7 2016 8 2016 9 2016 10 2016 11 2016 12 2016 13 2016 14 2016 15 2016 16 2016 17 2016 18 2016 19 2016 20 2016 21 2016 22 2016 23 2016 24 2016 25 2016 26 2016 27 2016
More information..........- ........
Contents 24 28 32 34 36 38 40 42 44 46 50 52 54 56 58 60 61 62 64 66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01 02 24 25 03 04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More informationContents 007 008 016 125 126 130 019 022 027 029 047 048 135 136 139 143 145 150 058 155 073 074 078 158 163 171 182 089 195 090 100 199 116 121 01 01 02 03 04 05 06 8 9 01 02 03 04 05 06 10 11 01 02 03
More informationA°ø¸ðÀü ³»Áö1-¼öÁ¤
1 4 5 6 7 8 9 10 11 Contents 017 035 051 067 081 093 107 123 139 151 165 177 189 209 219 233 243 255 271 287 299 313 327 337 349 12 13 0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035 051 067 081 093
More information±¹³»°æÁ¦ º¹»ç1
Contents 2 2002. 1 116 2002. 1 2002. 1 117 118 2002. 1 2002. 1 119 120 2002. 1 2002. 1 121 122 2002. 1 2002. 1 123 124 2002. 1 2002. 1 125 126 2002. 1 2002. 1 127 128 2002. 1 2002. 1 129 130 2002. 1 2002.
More information¿¡³ÊÁö ÀÚ¿ø-Âü°í ³»Áö.PDF
Contents 01 02 03 6 04 05 7 8 9 01 10 02 03 11 04 01 12 02 13 03 04 14 01 02 03 04 15 05 06 16 07 17 08 18 01 02 03 19 04 20 05 21 06 07 22 08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01 36 02 03 37 38 01
More information전반부-pdf
Content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71 72
More informationMicrosoft PowerPoint - 3. 2016 하반기 크레딧 전망_V3.pptx
Contents 3 2016 4 2016 5 2016 6 2016 7 2016 8 2016 9 2016 10 2016 11 2016 12 2016 13 2016 14 2016 15 2016 16 2016 17 2016 18 2016 19 2016 20 2016 21 2016 22 2016 23 2016 24 2016 25 2016 26 2016 27 2016
More information³»Áöc03âš
08 09 27 20 32 42 contents 3 4 5 6 7 8 9 28 10 11 42 38 12 13 45 48 44 14 15 53 50 16 17 58 54 18 19 20 21 22 23 24 25 2008. 5. 27~30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2008. 4. 27 42 43 44
More information¾ç¼º-¾÷¹«Æí¶÷-³»¿ëÃà¼Ò4
contents 6 9 18 21 23 43 44 53 61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More information전도대회자료집
1 Contents 8 10 57 4 2 63 6 17 43 12 3 4 5 7 6 7 6 8 9 10 11 12 13 14 15 16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More informationµ¶ÀÏÅëÀÏÁý1~2Æíq36£02Ð
CONTENTS 3 9 16 20 24 29 33 36 40 48 50 56 60 64 71 76 80 83 88 91 94 97 100 103 106 109 114 116 128 133 139 144 148 151 154 159 170 173 176 181 183 188 190 192 194 198 202 209 212 218 221 228 231 233
More information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조 희 영 선 생 님 고 맙 습 니 다 16 17 18 19 가정간호 장선미 간호사님 감사합니다 20 21 22 23 24 25 U l 26 27 p SEOUL MEDICAL CENTER NEWS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홍보실장이란 신동규 원고를 기다립니다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