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 Entertainment / Eidos 1. Corporate History
|
|
- 다진 빈
- 8 years ago
- Views:
Transcription
1 (4) - SCi / Eidos-
2 SCi Entertainment / Eidos 1. Corporate History
3
4
5 Publishing and distribution Development New Media Eidos Interactive -London Eidos Inc - San Francisco Eidos France -Paris Eidos Germany - Hamburg Proein (75%) -Madrid Central Development Team - London Pivotal Games -Bath IO Interactive - Copenhagen Crystal Dynamics - San Francisco Beautiful Games Studios - North London Eidos Hungary Budapest Eidos Sweden Helsinberg New Media -London Rocksteady (25.1%) - North London
6 2. Business Process
7 Stage Disciplines
8
9
10 3. Core Competency and Resource
11 Tomb Raider: The Osiris Codex (2003) Tomb Raider: Quest for Cinnabar (2004) Tomb Raider: Elixir of Life (2004) Tomb Raider: Puzzle Paradox (2006)
12 Tomb Raider: Legend ( ) Lara Croft's Poker Party ( )
13
14
15
16 4. Current Issue and Challenge
17
18
19
20
21 5. Goal and Strategy
22
23
24
25
26 Title Studio Platform Downfall Crystal Dynamics PS3, Xbox 360 Conflict 5 Pivotal Xbox 360 Conflict 6 Pivotal PS3, Xbox 360 Championship Manager Beautiful Games PSP Championship Manager 6 Beautiful Games PS3, Xbox 360, PSP Hitman: Blood Money IO Interactive Xbox 360, PSP Hitman 5 IO Interactive PS3, Xbox 360, PSP Project M IO Interactive Xbox 360, PSP Product 3 IO Interactive PS3, Xbox 360 Tomb Raider Legend Crystal Dynamics Xbox 360, PSP Tomb Raider Humansoft Nintendo DS Tomb Raider 8 Crystal Dynamics PS3, Xbox 360 Tomb Raider 10th Anniversary Crystal Dynamics Xbox 360, PSP Just Cause Avalanche Xbox 360 Just Cause 2 Avalanche Xbox 360, PS3 Lego Bionicle Giant PSP Highlander Widescreen PS3, Xbox 360, PSP Midway 2 Newco Xbox 360, PSP Urban Chaos 2 Rock Steady PS3, Xbox 360 Eye of the Storm Yager PS3, Xbox 360
27
28 6. Key Success Factors in Hit Products
29
30
31
32
33
34 7. Lesson for Korean Companies
35
Layout 1
미국게임시장결산및전망 2008 년미국게임시장결산및 2009 년전망 신항우 Entertainment Asia Network 대표 - 4 - January, 2009 1-5 - Table of Contents - 6 - 60% 40% 20% 0% 80% 65% 58% 50% Action Music Sports - 7 - - 8 - North Year-overyear
More informationuntitled
_ 201412 _ _ 201412 _ _ 201412 _ _ 201412 _ _ 201412 _ _ 201412 _ _ 201412 _ _ 201412 _ _ 201412 _ _ 201412 _ _ 201412 _ _ 201412 _ _ 201412 _ _ 201412 _ 201412 _ _ 201412 _ _ 201412 _ _ 201412 _ _ 201412
More informationTAKE-TWO
Take-Two KGDI October 2006 Pearl Research,, -, Pearl Research,, (Stakeholder) Pearl Research,, Pearl Research,,,, :,,,,, Pearl Research : 415-566-8509 : 1-800-614-1508 101 Email: help@pearlresearchcom
More information27송현진,최보아,이재익.hwp
OSMU전략에 따른 산업 동향 및 발전방안 -영상콘텐츠를 중심으로- A current research & development study on the OSMU strategy in field of game industry -A special study on the popular visual contents- 주저자: 송현진 (Song Hyun Jin) 서울산업대학교
More information1~10
24 Business 2011 01 19 26 Business 2011 01 19 2011 01 19 Business 27 28 Business 2011 01 19 2011 01 19 Business 29 30 Business 2011 01 19 2011 01 19 Business 31 32 Business 2011 01 19 2011 01 19 Business
More information09.10월킨스 최종
KINS OCTOBER 2009 OCTOBER 2009 Copyright 2009 by KOREAN INSTITUTE OF NUCLEAR SAFETY, All Right Reserved CONTENTS October 2009 06 16 www.kins.re.kr 12 04 06 12 15 16 22 25 18 20 04 22 25 28 30 32 35 38
More information<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B3AAB4C220C4A3B1B8B0A120C0FBB4D92031B1C7>
프롤로그라고 할까 캐릭터 소개라고 할까 분위기 띄우기 같은 것 미리 말해 두지만, 이건 환각이다. 우리는 남쪽 섬에 와 있다. 남쪽 섬이라고 말해도 실제로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ㅡ 뭐, 그 단어를 듣고 대부분 의 사람들이 막연히 떠올릴 법한, 말하자면 트로피컬이라든가 아름다운 바다라든가 야자 수 열매라든가 훌라댄스 같은, 일 년 내내 여름의 낙원이라는 느낌을
More information15_3oracle
Principal Consultant Corporate Management Team ( Oracle HRMS ) Agenda 1. Oracle Overview 2. HR Transformation 3. Oracle HRMS Initiatives 4. Oracle HRMS Model 5. Oracle HRMS System 6. Business Benefit 7.
More information사무엘하 적용
사무엘하 적용 ------------------------------------------------------ 1:1~27 사무엘하 1 장 자, 다 읽었죠? 질문할 것 있어요? 말이 이상하거나 뜻이 애매한 것이 있나요? 앞에랑 좀 다른 것 같은데요? (김성훈) 어디하고요? 31장에 보면 사울이 자살했잖아요? 그런데 여기에 보면 아말렉 군사가 사울을 죽인 것처럼
More information16
Vocation & Human Resource Development 15 16 Vocation & Human Resource Development 17 18 한 서비스와 품질향상을 위한 숙련의 심화가 요청되고 더욱 중요성을 갖게 되기 때문이다. 주5일 근무시대에 있다. 는 몇 시간 근로했는가 아니라 시간당 부가가치가 더욱 우리사회에는 근로자 1인당 연간 200시간의
More information해외 주요국가 디지털콘텐츠 시장 분석 유럽 디지털콘텐츠 시장 집중해부 전체 DC 시장 유럽 디지털콘텐츠 시장, 성장 가속 페달 밟다! 2003년 402억달러 규모로 미국시장에 근접 각국 정부 콘텐츠 육성정책 본격화 최근 유럽연합(EU)은 미국 대중문화의 공세로부터 유럽
연 중 기 획 해외 주요국가 디지털콘텐츠 시장 분석 유럽 디지털콘텐츠 시장 파이를 키워라 연평균 15.2% 성장 모바일콘텐츠 비중 37.9%로 가장 높아 PC게임 비디오게임 성장세 둔화 브로드밴드 확산 속도 관건 세계는 지금 디지털콘텐츠 시장 확보를 위한 각국의 경쟁이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다. 우리나라 역시 디지털콘텐츠를 차세대 성장동력의 한 분야로 선정하는
More information2016년 트렌드 책목차를 활용한 시장 예측.numbers
: : www.fb.com/thevalues ( /2015.10) 2016 2016,,,,,,,,,, 2016 10 / 16 [ ] 2015 10 / 18 1. 2015 61 Can t Make up My Mind 75 Orchestra of All the Senses 87 Ultimate Omni-channel Wars 103 Now, Show Me the
More informationÇ¥Áö
Vocation & Human Resource Development 74 Vocation & Human Resource Development 75 76 Vocation & Human Resource Development 77 78 Vocation & Human Resource Development 79 80 Vocation & Human Resource Development
More informationTop News 2월 25일 출범하는 박근혜 행정부의 얼개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대통령직인수위원회는 정부 조직 개편은 국민행복시대를 열기 위한 경제 진흥과 국민 안전에, 청와대 개편은 책임총리제와 책임장관 제의 실현에 각각 초점을 맞췄다고 밝혔습니다. 대통령직인수위원
034 Top News 사 진 으 로 보 는 이 달 의 뉴 스 NEWS ISSUE 050 North Korea 052 Economy 경기침체에 극심한 한파가 겹치면서 저소득 계층의 겨울나기가 더욱 힘들어졌습니다. 그나마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들이 있어 추위를 이겨내는 데 보탬이 되고 있습니다. 사회복지공동모금 회의 희망 2013 나눔 캠페인 이 1월 17일 목표액인
More informationuntitled
Logistics Strategic Planning pnjlee@cjcci.or.kr Difference between 3PL and SCM Factors Third-Party Logistics Supply Chain Management Goal Demand Management End User Satisfaction Just-in-case Lower
More informationCONTENTS SUMMARY PART 1 MARKET MARKET STRATEGY MARKET ISSUE MARKET ISSUE PART 2 CREDIT CREDIT ISSUE CREDIT ISSUE CREDIT ISSUE CREDIT ISSUE CREDIT STRA
CONTENTS SUMMARY PART 1 MARKET MARKET STRATEGY MARKET ISSUE MARKET ISSUE PART 2 CREDIT CREDIT ISSUE CREDIT ISSUE CREDIT ISSUE CREDIT ISSUE CREDIT STRATEGY 4 CREDIT ISSUE 89 90 91 92 93 94 95 96 97 98 99
More information-
World Top 10 by 2030 CONTENTS CONTENTS 02 03 PRESIDENT S MESSAGE 04 05 VISION GOALS VISION GOALS STRATEGIES 06 07 HISTORY 2007 2008 2009 2010 2011 08 09 UNIST POWER 10 11 MPI USTC UNIST UCI UTD U-M GT
More information±ÇµÎ¾ðÀÛ¾÷¼öÁ¤2
Vocation & Human Resource Development Vocation & Human Resource Development 65 66 Vocation & Human Resource Development 67 68 Vocation & Human Resource Development 69 70 Vocation & Human Resource Development
More informationH_AR_.....29P05..5..17..
GROWING IN THE TIME OF UNCERTAINTY HYNIX 2005 ANNUAL REPORT CONTENTS 03 GROWING HYNIX 15 GROWTH PLATFORMS 32 REPORT OF FINANCIALS HYNIX 2005 ANNUAL REPORT 3 GROWING HYNIX HOW WILL YOU GROW IN AN UNCERTAIN
More information인사이트-게임도큐
콘솔 비켜! 온라인게임 나가신다! 2010년 800억달러 규모 시장 형성 지난해 세계 게임시장은 2004년 394억달러에서 약 9.5% 성장한 약 432억달러 규모를 형성한 것으로 추정되며 2010년까지 13.2%의 연평균 성장률을 보이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시장 규모에 있어서는 콘솔게임과 아케이드게임이 전체 시장을 견인하고 있지만 온라인게임과
More informationÀÌÀç¿ë Ãâ·Â
Analysis on Smart TV Services and Future Strategies TV industry has tried to realize a long-cherished dream of making TVs more than just display devices. Such efforts were demonstrated with the internet
More informationH-2 한영수
애플TV를 통해 본 TV의 생존법 한영수 책임연구원 hyszzz@lgeri.com Ⅰ. 머리말 Ⅱ. TV와 콘텐트 전달 방식 Ⅲ. 애플TV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Ⅳ. TV가 승자가 되는 길 Ⅴ. 맺음말 인터넷과 디지털 미디어 산업의 빠른 발달로 인해 영상 콘텐트의 종류는 점점 다양화되고 있으며 이런 다양한 영상 콘텐트를 고화질 TV를 통해 시청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More information06.....
Special Issue VOL. 39 NO. 4 2006. 4 29 Special Issue 30 VOL. 39 NO. 4 2006. 4 31 Special Issue 32 VOL. 39 NO. 4 2006. 4 33 Special Issue 34 VOL. 39 NO. 4 2006. 4 35 Special Issue 36 VOL. 39 NO. 4 2006.
More information2012진두사보(가을)
JINDOO I.S contents 2012 Autumn Vol. 14 04 14 22 04 06 08 12 14 16 18 20 22 26 27 28 30 JINDOO I.S 04 JINDOO I.S 05 2012 Autumn JINDOO I.S 06 07 2012 Autumn JINDOOI.S News 08 1. 2. 3. 4. 09 2012 Autumn
More information3 Local Government Officials Development Institute 4 2006 Local Government Officials Development Institute 5 6 2006 Local Government Officials Development Institute 7 8 2006 Local Government Officials
More informationCONTENTS June 2007, VOL. 371 IP News IP Column IP Report IP Information Invention & Patent
CONTENTS June 2007, VOL. 371 IP News IP Column IP Report IP Information Invention & Patent The th Anniversary 1 9 6 4 ~ 2 0 0 7 (Patent Information Service - Search & Analysis) T e l. T e l. T e l.
More informationpkm_bank_3
포켓몬 뱅크 1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2 주의 준비하기 3 인터넷으로 할 수 있는 것 4 보호자 여러분께 시작하기 전에 5 포켓몬 뱅크란 이용권에 대하여 6 이용권 구입 포켓몬 뱅크 사용하기 7 메뉴에 대하여 8 조작 방법 9 맡기기 찾아가기 10 데이터의 저장 문제가 생겼을 때는 11 Q&A 12 상담 및 문의 고객 지원 1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인사 말씀
More information<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5B4354BDC9C3FEB8AEC6F7C6AE5D39C8A35F32303131B3E220435420C0AFB8C1B1E2BCFA20B5BFC7E2>
목차(Table of Content) 1. 2011년 문화기술(CT)을 둘러싼 트렌드... 2 1.1 3D 기술의 적용범위 확대... 2 1.2 웹 브라우저 게임의 특징... 2 1.3 스마트 단말에서의 콘텐츠 소비 증가... 4 1.4 인터페이스의 진화... 5 1.5 LBS, SNS와 콘텐츠의 결합... 5 2. 2011년 10대 CT 유망기술... 7
More information00시작 5
1).,,,.. 2),, 54(2008), 312-315. 3).,,.. Rona Subotnik and Gloria Harris, Surviving Infidelity: Making Decisions, Recovering from the Pain (Avon, MA: Adams Media Co., 1999), 21-32;, : ( : 2002), 69-71.
More informationH-1 박정현
LGERI 리포트 마이크로미디어 시대의 부상과 기업의 대응 박정현 책임연구원 jhpark@lgeri.com Ⅰ. 마이크로미디어 시대의 부상 Ⅱ. 마이크로미디어 시대의 기회와 위협 Ⅲ. 기업의 대응 방안 Ⅳ. 맺음말 최근 블로그, 미니홈피, UCC 동영상 등 온라인 1인 미디어의 제작 및 공유를 일컫는 마이크로미디어 소비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마이크로미디어의
More information40000 35000 30000 25000 20000 15000 10000 5000 0 0 10 50 100120 300 250 200 150 100 50 0 1Q 2001 2Q 2001 3Q 2001 4Q 2001 1Q 2002 2Q 2002 3Q 2002 18,000 16,000 14,000 12,000 10,000 8,000 6,000 4,000 2,000
More information문 화 비 전 선 언 문화는 삶을 담는 그릇이다. 우리는 문화시대에 살면서 세계인과 한 가족으로 인류문화의 발전에 이바지할 책무를 지닌다. 지방문화원은 전통문화예술의 발굴과 육성, 문화예술교육 기회의 제 공, 문화자원의 확보와 활용에 앞장서 온 지역문화발전의 주역임을 자 랑스럽게 여긴다. 이제 인간의 창의성 계발, 우리 문화의 세계화, 지방분권하에 따른 문
More informationLiving Remedy December 2004_Vol.09 elixir SPECIAL THEME 06 Special Theme I 10 Special Theme I I 14 Special Theme I I I 16 18 24 VDT 26 29 32 34 36 39
December 2004_Vol.09 Living Remedy December 2004_Vol.09 elixir SPECIAL THEME 06 Special Theme I 10 Special Theme I I 14 Special Theme I I I 16 18 24 VDT 26 29 32 34 36 39 VDT Video Display Terminal Syndrome
More information국내 디지털콘텐츠산업의 Global화 전략
Digital Conents Contents Words, Sound, Picture, Image, etc. Digitizing : Product, Delivery, Consumption NAICS(, IMO Digital Contents Digital Contents S/W DC DC Post PC TV Worldwide Digital Contents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CJ 2007 CONTENTS 2006 CJ IR Presentation Overview 4 Non-performing Asset Company Profile Vision & Mission 4 4 - & 4-4 - & 4 - - - - ROE / EPS - - DreamWorks Animation Net Asset Value (NAV) Disclaimer IR
More information한류스토리 4월호(0401).indd
April 2016 NO.24 현장취재 송중기, 대륙을 흔들다 ISSUE & TALK 한국 예능프로그램이 중국에서 성공한 세 가지 이유 INTERVIEW Jtbc 예능프로그램 성희성 PD CONTENTS April 2016 Vol.23 편집팀 04 18 36 42 총괄기획 김덕중 사무국장 편집팀 유은정 팀장 남상현 박사(조사연구팀) 권민주
More information저품질낱장.pdf
Personal Advisor For A Better Life vol. 276 January 2015 January 2015 Contents 08 20 06 INTRO 08 STYLE 16 DRINK 18 NUTRITION 20 FOOD 26 26 PROJECT 32 HOBBY 34 MIND 36 SKIN CARE 42 MAKE-UP 44 HAIR 46 BODY
More information2012 White Paper on Korean Games 1부 산업계 동향 제1장 국내 게임시장 동향 제1절 국내 게임시장 규모 1. 전체 게임시장 규모 및 추이 2011년 국내 게임시장의 규모는 8조 8047억 원으로 추산된다. 이는 2010년의 7조 4312억 원
제1부 산업계 동향 제1장 국내 게임시장 동향 제1절 국내 게임시장 규모 제2절 국내 게임시장 전망 제3절 수출입 현황과 국내시장 비중 코너정보 스마트폰 게임 등록 절차 및 방법 제2장 플랫폼별 동향과 전망 제1절 온라인게임 제2절 모바일게임 제3절 비디오게임 제4절 아케이드게임 제5절 PC게임 제6절 테이블보드게임 제3장 국내 게임업체 현황 제1절 게임 제작/배급/유통업체
More information2
2 3 4 12TH ANNIVERSARY NEXT G-BUSINESS 5 6 7 12TH ANNIVERSARY NEXT DEVICE 1 8 9 NEXT DEVICE2 10 11 VS NEXT DEVICE3 12TH ANNIVERSARY 12 13 14 15 16 17 18 19 20 1 2 3 21 22 Check List Check List Check List
More information목차 1. 서론 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2. 연구의 내용 및 방법 2. 제품스타일 분석 2.1. 제품이미지 2.2. 미래지향적 스타일 3. 신세대 감성분석 3.1. 라이프스타일 3.2. 광고전략 3.3. 색채에 따른 제품구매 분석 4. 결론 *참고문헌 ( )
신세대 지향적 제품개발과 전략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Product Development and Strategy of New Generation Oriented 곽 희 준 (Hee-Joon, Kwak) 협성대학교 예술대학 제품디자인학과 본 연구는 협성대학교 교내학술연구비 지원에 의한 논문임 목차 1. 서론 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2.
More informationCONTENTS September 2007, VOL. 374 IP News IP Column IP Report IP Information Invention & Patent
CONTENTS September 2007, VOL. 374 IP News IP Column IP Report IP Information Invention & Patent (Patent Information Service - Search & Analysis) http://www.forx.org The th Anniversary 1964 ~ 2007 6
More information<C5EBB1C73432C8A32835BFF9C8A329B9AEC8ADBFCD20B1E2BCFAC0C720B8B8B3B25FC3D6C1BE2E687770>
문화와 기술의 만남: 융합형 글로벌 다중접속 온 오프라인 로봇 전략 시스템 개발 1. 스마트한 장난감, 스마트토이시장의 성장 2. 온오프라인 동시 참여가 가능한 로봇 전략 개발 77 문화와 기술의 만남: 융합형 글로벌 다중접속 온 오프라인 로봇 전략 시스템 개발 라온엔터테인먼트는 문화체육관광부(문화산업정책과)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32개월간 지원 을 통하여 다수의
More informationThe Chosun Ilbo The Chosun Ilbo 84th Anniversary ı 02 03
The Chosun Ilbo ı The Chosun Ilbo The Chosun Ilbo 84th Anniversary ı 02 03 (yiyul@chosun.com) 04 05 (ihjang@chosun.com) 06 07 08 09 16 10 17 11 MEDIA RESEARCH MEDIA RESEARCH (ylhong@chosun.com) 13 MEDIA
More information\\Tsclient\d\경영노트\20110915...
2011. 9. 15. (제119호) 게임 산업의 3 大 진화 방향과 시사점 목차 1. 게임 산업의 패러다임 변화 1 2. 게임 산업의 3 大 진화 방향 4 1 멀티플랫폼화 4 2 Virtual & Real 6 3 비즈니스 접목 확대 7 3. 시사점 9 작성 : 허용석 수석연구원(3780-8167) ys.hau@samsung.com 요 약 최근 게임 산업이
More information글로벌게임산업 Trend 유럽게임시장동향 Activision Blizzard의수익창출전략英게임퍼블리셔 SCi Entertainment, 브랜드혁신단행英게임퍼블리셔, 유통업체가격경쟁우려러시아게임업체 1C, EA 게임러시아퍼블리싱계약유럽콘솔 HW 판매순위 (9월넷째주 )
유럽게임시장동향 Activision Blizzard의수익창출전략英게임퍼블리셔 SCi Entertainment, 브랜드혁신단행英게임퍼블리셔, 유통업체가격경쟁우려러시아게임업체 1C, EA 게임러시아퍼블리싱계약유럽콘솔 HW 판매순위 (9월넷째주 ) 유럽게임 SW 판매순위 (9월넷째주 ) 러시아 PC게임판매순위 13 Activision Blizzard 의수익창출전략
More information??윕햳??
Contents Introduction Core Competence Business Field Project Portfolio 1 LOW 2 www.hmglobal.com HIGH 3 DOWN 4 www.hmglobal.com UP 5 MINIMIZE 6 www.hmglobal.com MAXIMIZE 7 CEO Message 8 www.hmglobal.com
More informationsc family_12 내지_최종
가족 계간 사보 Vol.12 가족 계간 사보 Vol.12 SPECIAL THEME C O V E R S T O R Y C 입사한 지 어느새 3년. 황병철 대리는 그 동안 인천, 전남 고흥, 경북 상주 등의 현장에서 근무하면서 설계로 시작 O N T E N SPECIAL THEME T S 두 번째 이야기 한 업무도 현장 관리로 바뀌게 되었다. 회사에서 봤을 때
More information제1부_ 산업계 동향 제 1 장 국내 게임시장 동향 제1절 국내 게임시장 규모 1. 전체 게임시장 규모 및 추이 48 2010년 국내 게임시장의 규모는 7조 4,312억 원으로 추산된다. 이는 2009년 6조 5,806억 원 대비 12.9% 성장한 수치로 성장세가 이어
제1부 산업계 동향 [ 제1장 국내 게임시장 동향 ] 제1절 국내 게임시장 규모 제2절 국내 게임시장 전망 제3절 수출입 현황과 국내시장 비중 제4절 분야별 주요 이슈 [ 제2장 플랫폼별 동향과 전망 ] 제1절 온라인게임 제2절 비디오게임 제3절 모바일게임 제4절 아케이드게임 제5절 PC게임 제6절 멀티(크로스)플랫폼 게임 제7절 테이블 보드게임 [ 제3장
More informationbusiness structure CJ Culture Foundation 문화를 키우다 나누다 CJ문화재단이 하는 일 다양한 장르의 창작자 지원을 통한 문화융성 세계 무대를 향한 도전 함께하는 문화나눔 우리는 문화의 다양성을 추구합니다. CJ문화재단은 자유로운 상상,
CJ Culture Foundation Annual report 2015 문화를 키우다 나누다 business structure CJ Culture Foundation 문화를 키우다 나누다 CJ문화재단이 하는 일 다양한 장르의 창작자 지원을 통한 문화융성 세계 무대를 향한 도전 함께하는 문화나눔 우리는 문화의 다양성을 추구합니다. CJ문화재단은 자유로운 상상,
More informationVol.266 C O N T E N T S M O N T H L Y P U B L I C F I N A N C E F O R U M
2018.08Vol.266 C O N T E N T S 02 06 30 48 54 66 80 120 M O N T H L Y P U B L I C F I N A N C E F O R U M 2 2018.8 3 4 2018.8 1) 6 2018.8 2) 7 8 2018.8 3) 9 4) 5) 6) 10 2018.8 7) 8) 9) 10) 11 12 2018.8
More information¡÷≈√±›¿∂∞¯ªÁ¿¸√º
Annual Report 2008 04 06 08 10 Your Financial Partner for Life 34 42 50 72 MESSAGE FROM THE CEO 04 2008 ANNUAL REPORT KHFC 05 2008 AT A GLANCE 2008 42,436 41,524 35,952 38,912 2007 2008 2007 2008 67,603
More information<C3E2B7C2B9B0202D20BBF32E687770>
본 연구는 게임의 성공 여부를 결정하는 핵심요소의 하나인 게임인터페이스에 대한 체 계적인 조사와 연구를 수행한 것이다. 인터페이스 기술은 최초 정보처리 능력의 한계로 문자위주의 시각 정보 전달에 한정 되었다가 기술의 발전으로 음성 정보 전달 기능이 추가된 멀티미디어 기술로 발전하였 고, 현재는 가상현실과 웨어러블 컴퓨터 기술의 발전으로 오감 전체를 대상으로
More informationAD Curation Magazine Vol.268 ADVERTISING TREND 2013.07 Column 2 Vol.268 2013 JULY 3 Vol.268 2013.07 4 Vol.268 News Brief 2013 JULY 5 News Brief Vol.268 6 2013 JULY 7 News Brief T. 02-2144-0765 F. 02-2144-0759
More information광운소식-68호F
광운 비전 2014 : 동북아 IT 최강 대학교 talk@kwangwoon 신캠퍼스 조성사업 의 비전과 목표 기초과학의 힘이 잉태되는 곳 - 광운대학교 기초과학연구소 enjoy@kwangwoon 나이와 함께 찾아오는 불청객 - 퇴행성 관절염(골관절염) act@kwangwoon 2007년 신년 하례식 김상훈 부총장, 소프트웨어산업인의 날 국무총리 표창 학생복지처
More information<C5EBB1C73339C8A3283131BFF9C8A329B9AEC8ADBFCD20B1E2BCFAC0C720B8B8B3B22E687770>
CT동향 게임 도쿄게임쇼 2014, 가상현실 구현을 위한 HMD 단말들의 대향연 지난 9월 18일~22일 사이에 개최된 일본 최대 게임 전시회 '도쿄게임쇼 2014(Tokyo Game Show 2014)'가 역대 2번째로 많은 관람객과 최다 기업이 참가하는 등 성공적으로 막을 내린 가운데, 게임 콘텐츠를 역동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가상현실을 구현하는 헤드마운트
More information동강바 반과람 자물과 를고구 꿈기름 꾸같 다이 소 중 한 風 02 letter from CEO... 이용재 한국투자밸류자산운용 대표이사 인사말 雲 Part 1 우리는 동반자, 더불어 함께 02 Life Partner 1... 함께 구르는 돌 소설가 조정래 시인 김초혜
10년투자펀드, 이제 4년을 달려왔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쉬지 않고 달려갈 것입니다. 자산운용보고서 제16호 2010 annual report 자산운용보고서 제16호 2010 10년투자펀드 annual report 비록 먼 길이지만 좋은 길동무와 함께라면 멀게 느껴지지도, 지겹게 느껴지지도 않을 것입니다. 고객들과 함께 가는 그 길이 즐겁고 희망에 찬 길이
More information노동법가이드 내지-국문
KOTRA 자료 11-031 CONTENTS www.investkorea.org 01 6 7 02 03 8 9 03 10 11 03 12 13 04 14 15 04 05 16 17 05 18 19 05 06 20 21 06 22 23 07 08 24 25 08 09 26 27 09 28 29 10 11 30 31 11 12 32 33 12 13 34 35
More informationLG Electronics Inc. I 2002 I Based on its insight into the needs of the digital age and on its innovative technology, LG Electronics is aiming t
LG Electronics Inc. I 2002 I 00 01 Based on its insight into the needs of the digital age and on its innovative technology, LG Electronics is aiming to become a premier global enterprise. To achieve that
More information2014ALCHEMIST.pptx
Company introduction 알키미스트 회사 소개서 Alchemist INC. 93-8 BK 1F Café & Party lounge / 6F Party Place TEL_02.512.3343 / FAX_02.512.3387 / H.P_010.5023.6735 , VIP, Party Company.,,, Café & Party lounge. ALCHEMIST,.
More informationAll That Story_회사소개서 Final Version(20131220)
THE POWER OF STORY COMPANY STORY A bout U s CEO GLOBAL NETWORK WHAT WE DO WHAT WE DO Story Strategy BRAND C0NSULTING PROCESS Brand Story Total Consulting WHAT WE DO 스토리 사업부 서비스 S tor y M anagement 스토리
More informationArbortext 24.. /.,,,.. PTC.,,? CAD,,???? -.. PTC Arbortext. Arbortext,,,. Arbortext. CRM, ERP elearning PTC Arbortext. Arbortext PTC...,. Arbortext S1000D, DITA,, elearning /. Arbortext. /...,. /. XML
More informationBTSK
목장이야기 STORY OF SEASONS 1 사용하기 전에 게임 소개 2 어떤 게임? 3 게임의 재미 요소 4 스토리 5 주인공 소개 6 결혼 상대 후보 7 목장 주인과 주민 준비하기 8 조작 방법 9 게임 시작 방법 10 데이터 저장 화면 설명 11 필드 화면 12 메뉴 화면 목장 생활의 기본 13 계절과 시간 14 주인공의 상태 15 액션(1) 16 액션(2)
More informationHynix_K_pdf
2007 Annual Report Hynix 2007 Annual Report 16_17 the for the year 2007, 2007, Will is strength. But it s also vision. Because... 3 Hynix 2007 Annual Report 16_3 2006 Highlights Financial Highlights (Three-year
More information「지적 재산 추진 계획 2007」의 책정에 있어서
1. (방송) Lego 다큐멘터리의 유럽 판매구축 출처 _C21Media (2015/12/01) 2. (방송) CJ E&M의 요청에 응한 Bomanbridge 출처 _C21Media (2015/12/02) 3. (방송) Netflix의 중동 출시 출처 _C21Media (2015/12/09) 4. (방송) 영국 인디들, 아시아에 관심 출처 _Broadcast
More information손민선
슬로우어답터(Slow Adopter)가 뜬다 새로운 기술에 열광하고 매니아적 감성을 가진 얼리어답터(Early Adopter)식 소비가 주춤하 는 사이, 일상적인 즐거움과 대중성을 중시하는 새로운 소비층이 부상하고 있다. 얼리어답터와 달리 단순하고 대중적인 취향을 가졌지만 새로운 경험과 서비스에도 서서히 관심을 보이기 시작한 슬로우어답터(Slow Adopter)
More information11¹Ú´ö±Ô
A Review on Promotion of Storytelling Local Cultures - 265 - 2-266 - 3-267 - 4-268 - 5-269 - 6 7-270 - 7-271 - 8-272 - 9-273 - 10-274 - 11-275 - 12-276 - 13-277 - 14-278 - 15-279 - 16 7-280 - 17-281 -
More informationPowerPoint プレゼンテーション
워드프레스의 커스텀 포스트 타입 활용법 カスタム 投 稿 タイプの 活 用 Agenda chapter 0 프로필 自 己 紹 介 chapter 1 워드프레스에 대해 WordPressについて chapter 2 포스트와 고정 페이지 投 稿 と 固 定 ページ chapter 3 커스텀 포스트 타임과 사용자정의 분류 カスタム 投 稿 タイプとカスタム 分 類 chapter 4
More information홍익3월웹진PDF
C o n t e n t s 04 20 28 35 44 48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Human Resource Trends 50 Human Resource
More information홍익노사5월웹진용
C o n t e n t s 04 30 32 13 47 22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Human Resource Trends 49 50 Human Resource
More information「지적 재산 추진 계획 2007」의 책정에 있어서
1. 세계 최대 규모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 GDC 2015 개최 출처 _Game Informer 등 2. 디즈니의 두 번째 실사 영화화 프로젝트, 신데렐라 개봉 출처 _USA Today 등 3. 유튜브 디어미 캠페인, 트위터 최고 화제 출처 _Variety 등 4. 美 CBS 이어 NBC도 유료 웹 서비스시장 진출 출처 _Variety 등 5. 디즈니 빅 히어로
More information한류스토리 내지 허경회수정 인디파일(10.07).indd
Korean Wave Magazine www.kofice.or.kr October 2013 Vol.04 FOCUS CONTENTS Korean Wave Magazine www.kofice.or.kr FOCUS NOW 06 32 08 33 10 34 12 36 SPECIAL 14 37 38 39 40 20 Issue & Talk 41 24 Cloud Hungary
More informationFMX M JPG 15MB 320x240 30fps, 160Kbps 11MB View operation,, seek seek Random Access Average Read Sequential Read 12 FMX () 2
FMX FMX 20062 () wwwexellencom sales@exellencom () 1 FMX 1 11 5M JPG 15MB 320x240 30fps, 160Kbps 11MB View operation,, seek seek Random Access Average Read Sequential Read 12 FMX () 2 FMX FMX D E (one
More informationJournal of Educational Innovation Research 2016, Vol. 26, No. 3, pp DOI: * The Grounds and Cons
Journal of Educational Innovation Research 2016, Vol. 26, No. 3, pp.63-81 DOI: http://dx.doi.org/10.21024/pnuedi.26.3.201612.63 * The Grounds and Consequences of the Elementary School Teachers' Trust Formation
More information글로벌게임산업 Trend 일본게임시장동향 일본내 Second Life 류서비스의현황과전망 3D 가상현실서비스, 수익모델부재로퇴출위기지난 2007년을전후해일본내에서다수출시되었던 Second Life 류의 3D 가상현실서비스들이뚜렷한수익모델을찾지못하고서비스종료되는사례가속속
일본게임시장동향 일본내 Second Life 류서비스의현황과전망 3D 가상현실서비스, 수익모델부재로퇴출위기지난 2007년을전후해일본내에서다수출시되었던 Second Life 류의 3D 가상현실서비스들이뚜렷한수익모델을찾지못하고서비스종료되는사례가속속발생하고있어, 근본적인사업성에대한문제제기가일고있음 핀란드의 Sulake가개발하고일본인들이선호하는 2D 도트그래픽스타일로기대를모았던
More informationResource Based SI Project Management for the 21st Century
(IT Project Management for the 21st Century: Resource-Based Approach) :,,,, -(Socio-technical) 1. IT 21. 4.... (IT)... 1960 IT., IT. IT.... e-. 1990 .,,.,. 2. IT.,.. (intangible). IT.. (inseparable)...
More informationuntitled
PMIS 발전전략 수립사례 A Case Study on the Development Strategy of Project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 류 원 희 * 이 현 수 ** 김 우 영 *** 유 정 호 **** Yoo, Won-Hee Lee, Hyun-Soo Kim, Wooyoung Yu, Jung-Ho 요 약 건설업무의 효율성
More information보고서를 펴내며 2009 지속가능성 보고서는 다음이 발간하는 최초 보고서입니다. 첫 보 고서 발간을 통해 다음은 다음의 이해관계자와 상호간에 미치는 영향이 무 엇인지 알게 되었으며, 앞으로 다음이 지속가능한 발전과 성장을 이뤄내기 위해서 해야 할 역할과 나아가야 할 방
Daum Communications 전화 1577-3321 서울 본사 (주)다음커뮤니케이션 우 140-894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714 제주 오피스 (주)다음커뮤니케이션 우 690-150 제주도 제주시 오등동 1730-8 다음글로벌미디어센터 Daum Communications 보고서를 펴내며 2009 지속가능성 보고서는 다음이 발간하는 최초 보고서입니다.
More informationuntitled
SAS Korea / Professional Service Division 2 3 Corporate Performance Management Definition ý... is a system that provides organizations with a method of measuring and aligning the organization strategy
More information2016_Company Brief
1MILLIMETER Creative Agency / Tiny Make Big. Copyrights all-rights reserved. 2016/1-mm.net 1MILLIMETER // Copyright all-rights reserved. 2016/1-mm.net Distance Between You & Us & Tiny Make Big 1MILLIMETER
More information바울-수정
2013(Vol.136) 6 IT 인재들 안아리수(12년도 졸업, SCI급 논문게재, 왼편) 동문과 예상국(컴소 3 국제학술대회 논문발표, 오른편) 학우의 성과가 우뚝하고 당당하다. IT 인재의 값진 결과물들이 햇살 아래에서 환하게 비춰진다. _ 관련기사 4면 발행인: 강우정 _ 139-791 서울 노원구 동일로 214길 32 _ 02-950-5401 _ www.bible.ac.kr
More information전단완성.indd
세종문화회관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서울숲의 별밤무대 2010.7.3 8.28 20:00 서울숲 야외무대 숲속 가족음악회 7월 매주 요일 릴레이 페스티벌 8월 1일~8월 15일까지 매일 흥겨운 우리가락 8월 21일, 8월 28일 www.sejongfestival.net 7월 숲속 가족음악회 03일 10일 17일 24일 31일 클래식 무용 뮤지컬 옛가요 퓨전타악
More informationKDIans2009가을호 표지
2009년 10월 26일 발행 통권 제12호 130-868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회기로 49 Tel 02-958-4114 Fax 02-960-0652 발행처 KDI 편집인 KDI 기획조정실장 홈페이지 www.kdi.re.kr 기획 및 편집 대외협력팀(Tel 958-4030) 디자인 디자인 신지 인쇄처 경희정보인쇄 Public and Private Infrastructure
More informationHAEIN 50 Year History Congratulations to you and the Hae In team on celebrating 50 years as the Caterpillar dealer for the Republic of South Korea! Caterpillar is extremely proud of the enduring
More information내지출력
Contents 08 14 22 28 why? _ 이유가 뭐죠? 동종업계 매출1위, 기업신용등급A,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선정 안정적인 초우량 기업으로 성장하고, 고객들에게 신뢰받을 수 있는 비결이 도대체 뭐죠? (주)교원 제작관리팀_이성재 주임 당신의 성공 파트너! 당신곁엔 언제나 신승지류유통이 있습니다. 글로벌 경쟁의 시대, 한걸음 더 높이 도약하기 위해
More information시안
ULSAN NATIONAL INSTITUTE OF SCIENCE AND TECHNOLOGY GRADUATE SCHOOL OF TECHNOLOGY & INNOVATION MANAGEMENT 울산과학기술원 기술경영전문대학원 http://mot.unist.ac.kr 02 03 Global Study Mission CURRICULUM 2 Practicality Global
More information310237.PDF
11( 1999) : 6991. (mediamix). 1. 2. (Movie Marketing). 1. 2. 3. 4.. 11. (mediamix) 20 21. 21,, (DVD),. (Culture Industry) (Theodor Adorno)(Dialektic of Enlightenment) (1947) (T. W. Adorno and M. Horkheimer,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GMS_20130329.doc
글로벌전략 Global Macro Strategy 213. 3. 29 글로벌 미디어 르네상스 목차 I. Case study: House of cards...1 1. 싸이의 성공이 주는 시사점 2. 넷플릭스 case study II. Case study: 스포티파이...5 1. Freemium 모델 2. 스포티파이의 성공 요인 III. Implications...9
More information이제는 쓸모없는 질문들 1. 스마트폰 열기가 과연 계속될까? 2. 언제 스마트폰이 일반 휴대폰을 앞지를까? (2010년 10%, 2012년 33% 예상) 3. 삼성의 스마트폰 OS 바다는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지금부터 기업들이 관심 가져야 할 질문들 1. 스마트폰은
Enterprise Mobility 경영혁신 스마트폰, 웹2.0 그리고 소셜라이프의 전략적 활용에 대하여 Enterpise2.0 Blog : www.kslee.info 1 이경상 모바일생산성추진단 단장/경영공학박사 이제는 쓸모없는 질문들 1. 스마트폰 열기가 과연 계속될까? 2. 언제 스마트폰이 일반 휴대폰을 앞지를까? (2010년 10%, 2012년 33%
More information한국어교재_중급1-앞-인쇄용.indd
발 간 등 록 번 호 이민자를 위한 한국어와 한국문화 한국어와 한국문 화 이민자를 위한 이민자를 위한 한국어와 한국문화 중급 1 중급 1 본 교재는 사회통합프로그램 한국어 과정 전용교재입니다. 11-1270000-000624-01 M E S S A G E P R O L O G U E C O N T E N T S 02 03 04 08 10 lesson 13
More informationµµÀÔºÎ_ÃÖÁ¾
PROJECT10 BEST 01 Eunpyeong Newtown 02 The Southeastern Logistics District 03 Sangam District 04 Magok Development project 05 Jangji District 06 Sooseo District 07 Balsan District 08 Sewoon maintenance
More information레이아웃 1
4 5 PART 1, 9 100, 10 12 PART 2 15 CHAPTER 01, 17 01 18 02 22 03 26 04 32 05 MSD 38 CHAPTER 02 45 06 46 07 50 08 56 09 64 6 CHAPTER 03, 69 10 70 11 74 12 78 13 84 CHAPTER 04 91 14 AI 92 15 96 16 102 CHAPTE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