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
|
- 성미 양
- 8 years ago
- Views:
Transcription
1
2
3
4 _ _
5 _ _
6 _ _
7 _ _
8 _ _
9 _ _
10 _ _
11 _ _
12 _ _
13 _ _
14 _ _
15 _ _
16 _ _
17 _ _
18 _
19 _ _
20 _ _
21 _ _
22 _ _
23 _ _
24 _ _
25 _
26 _ _
27 _ _
28 _ _
29 _ _
30 _ _
31 _ _
32 _ _
33 _ _
34 _ _
35 _ _
36 _ _
37 _ _
38 _ _
39 _ _
40 _ _
41 _ _
42 _ _
43 _ _
44 _ _
45 _ _
46 Puzzle! _ _
47 _
48
49
09.10월킨스 최종
KINS OCTOBER 2009 OCTOBER 2009 Copyright 2009 by KOREAN INSTITUTE OF NUCLEAR SAFETY, All Right Reserved CONTENTS October 2009 06 16 www.kins.re.kr 12 04 06 12 15 16 22 25 18 20 04 22 25 28 30 32 35 38
More informationF.
www.i815.or.kr 2004 12 04 08 10 12 14 16 18 20 23 25 28 31 33 34 35 37 38 41 50 200412 vol. 202 (kye@i815.or.kr 041-560-0244) 4 www.i815.or.kr 2004 December 5 6 www.i815.or.kr 2004 December 7 8 www.i815.or.kr
More information....2....
11-B370008-000001-06 www.i815.or.kr 02 2005 04 06 08 10 12 14 16 18 20 22 24 26 28 30 33 34 36 38 40 44 45 46 50 200502 vol. 204 (hjlim@i815.or.kr 041-560-0244) 4 www.i815.or.kr 2005 February 5 6 www.i815.or.kr
More informationCONTENTS December 2007, VOL. 377 IP News IP Report IP Information Invention & Patent IP Column
CONTENTS December 2007, VOL. 377 IP News IP Report IP Information Invention & Patent IP Column IP Repor t 1 0 Invention & Patent 2007 1 1 IP Report 1 2 Invention & Patent IP Report 2007 1 3 1 4 Invention
More informationCONTENTS June 2007, VOL. 371 IP News IP Column IP Report IP Information Invention & Patent
CONTENTS June 2007, VOL. 371 IP News IP Column IP Report IP Information Invention & Patent The th Anniversary 1 9 6 4 ~ 2 0 0 7 (Patent Information Service - Search & Analysis) T e l. T e l. T e l.
More informationCONTENTS September 2007, VOL. 374 IP News IP Column IP Report IP Information Invention & Patent
CONTENTS September 2007, VOL. 374 IP News IP Column IP Report IP Information Invention & Patent (Patent Information Service - Search & Analysis) http://www.forx.org The th Anniversary 1964 ~ 2007 6
More information5월고용내지
http://busan.molab.go.kr www.work.go.kr 5 2008 May 5 http://busan.molab.go.kr, http://www.work.go.kr Contents http://busan.molab.go.kr...3 PHOTO NEWS 4... www.work.go.kr PHOTO NEWS PHOTO NEWS http://busan.molab.go.kr...5
More information<53504E203228BBF32920B1B3C0E72832303133B3E22033BFF9292DB8C0BAB8B1E22E687770>
SNP Ⅱ 1 강 2 강 3 강 SNP Ⅱ 차례 1편 창의력 문 수와 연산A 5 수와 연산B 15 식의 계산A 27 식의 계산B 37 규칙성과 함수A 49 규칙성과 함수B 59 4 강 여러 가지 창의력(1 69 2 편 수학소설 (6 권 문 1 권 암호세상1 85 2 권 암호세상2 91 3 권 흥미진진 수학이야기 97 4 권 숫자 1: 나는 어떻게 수학을 좋아하게
More informationuntitled
11 2013 11 Saemoonan Presbyterian Church November 2013 02 04 06 08 10 13 15 16 20 22 25 29 33 34 37 38 42 44 46 48 50 52 53 54 56 59 60 64 66 67 2 _ www.saemoonan.org Saemoonan Presbyterian Church 201311
More informationKECO2010-PE02-03 웃음과 꽃, 사람과 자연, 맑은 공기와 햇살은 늘 우리 곁에 가까이 있으면서 서로가 서로를 반짝 반짝 빛나게 하는 존재이지요. 대한민국 녹색성장의 중심, Keco 2010 summer 창간호
KECO2010-PE02-03 웃음과 꽃, 사람과 자연, 맑은 공기와 햇살은 늘 우리 곁에 가까이 있으면서 서로가 서로를 반짝 반짝 빛나게 하는 존재이지요. 대한민국 녹색성장의 중심, Keco 2010 summer 창간호 - 윤동주 (1917년 12월 30일 ~ 1945년 2월 16일) 실어다 뿌리는 바람조차 씨원타. 솔나무 가지마다 새춤히 고개를 돌리어 뻐들어지고
More information2009.2-7호.hwp
2009.02 / 7호 직장사역연구소 뉴질랜드지부(BM I NZ Business Ministry Institute New Zealand)에서 발간하는 월간 [일터와 제자들] 대표 : 윤 석 목사(Rev. Suk Youn) / (09) 416-0235 021-84-9191 / bminz@hotmail.com Happy하게 일하라 BM INZ이 펼치는 힘내라!
More informationCONTENTS January 2008, VOL. 378 19 IP Report 59 IP Column 101 IP Information 123 IP News
CONTENTS January 2008, VOL. 378 19 IP Report 59 IP Column 101 IP Information 123 IP News The th Anniversary 1964 ~ 2007 (Patent Information Service - Search & Analysis) http://www.forx.org 1 0 Invention
More information02.¿Â¼¼»ó¿¡¾Ë¸®´ÂÇϳª»ÓÀκ°Àü½Ã°ü.PDF
창의성 계발 면지:창의성 계발 면지 11. 04. 09 오?? 5:21 페이지 2 기술보고 CRM 2011-03-2 창의성 계발을 위한 통합형 프로그램 개발(수 과학 -예술) 초등 4 5 6 학년용 온 세상에 알리는 하나뿐인 별 전시관 연구진 연구책임자 : 이 미 경(한국교육개발원) 공동연구자 : 원 광 연(KAIST 문화기술대학원) 공동연구원 : 강 병 직(한국교육개발원)
More information청심05+06펼침
vol.50 지난 2004년 2월 CEO REPORT 라는 이름으로 청심 사보가 세상에 나왔습니다. 이후 청심 리포트 를 거쳐, 지금의 the ChoeongShim 이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습니다. 사보는 지난 8년 3개월여의 시간 동안 오로지 청심과 청심인들을 위해 존재해 왔습니다. 요즘 세상엔 재미있고 흥미로운 볼거리와 읽을거리들이 많지만, 나의 회사, 나의
More informationSCi Entertainment / Eidos 1. Corporate History
(4) - SCi / Eidos- SCi Entertainment / Eidos 1. Corporate History Publishing and distribution Development New Media Eidos Interactive -London Eidos Inc - San Francisco Eidos France -Paris Eidos Germany
More information(019-021)......-..............
창밖의 BT 한국 BT맨의 외국사는 이야기 연변에서 온 편지 정규재 BT 북칼럼 바이오분야 신간소개 BT에세이 연구란 무엇인가? 유영제 연금술사 전영중 연탄가스와 고스톱 김은기 나의 묻지-마-벤처 장호남 법에서 바라본 BT EPO관련 Amgen의 특허전략 이처영 생물공학 PUZZLE 만화로 보는 BT이야기 최달수 영화속 BT 스토리 버블보이 박태현 생활속 BT
More information3542 KS Figure 1 원/엔 환율 추이 Figure 2 라인 2Q ~ 3Q15 매출 breakdown (KRW/JPY) 13 12 12 (KRW bn) 3 25 Total: 229 Total: 254 11 FX 11 11 1 1 2 15 1 84 91 (+9%
Company update Korea / Internet & Game 9 September 215 BUY 목표주가 현재주가 (8 Sep 215) 72, 원 461,5 원 Upside/downside (%) 51.7 KOSPI 1,883.22 시가총액 (십억원) 15,641 52 주 최저/최고 466, - 834, 일평균거래대금 (십억원) 73.18 외국인 지분율
More information<5B4E4349415DBDBAB8B6C6AEC4DCC5D9C3F720BFF9B0A3B5BFC7E2BAB8B0ED5F35C8A32838BFF9292E687770>
스마트콘텐츠 월간 동향보고 2015년 8월호 Ⅰ. 스마트콘텐츠 앱 순위 1. 국내외 인기 앱 순위 ( '15년 7월) Ⅱ. 스마트콘텐츠 시장 및 기업 동향 1. 구글 포토,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순위 Top 10 진입 2. 중국 동영상 스트리밍 앱 서비스, 폭발적 성장세 기록 Ⅲ. 스마트콘텐츠 주요 이슈 1. 국내 O2O 서비스 시장 현황 및 전망
More informationGMI_2010_10월호_pdf용.indd
오늘, 오천년 역사와 만난다 제46회 인천시민의 날 기념, 인천도호부대제 굿 모 닝 인 천 굿모닝인천 인천도호부대제는 나랏님과 역대 인천부사 351인의 업적을 기리고 인천의 발전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올리는 제향의식 입니다. 행사는 인천의 역사와 얼이 깃든 조선시대 관청 인천도호부청사에서 열립니다. 특히 조선조 세종대왕이 창제해 세조대왕때부터 종묘제례악으로
More informationBH의 안드로이드 추천 어플
BH의 안드로이드 추천 어플 정병훈 소개글 목차 1 버블 버스터 (Shoot Bubble Deluxe) 4 2 [BH의 안드로이드 필수 앱] 다음 TV팟 7 3 [BH의 안드로이드 필수 앱] 휴대폰 데이터 사용량 측정 (3G, Wi-fi) 앱 - 넷사용량 13 4 [BH의 안드로이드 필수 앱] 3G 데이터 사용량 감시 - Onavo 17 5 [BH의 안드로이드
More information(Microsoft PowerPoint - Vol 1. NAV\264\302 \301\327\276\372\264\331_Final.pptx)
1 2 Contents Vol 1. 신호와 소음 Holding Company Puzzle I 지주회사의 가치를 말하다 5 1) 지주회사 Investment Thesis: Cycle에 있는 최대주주의 편에 서자 2) 신호와 소음: 지주회사 Valuation method 3) 지주회사가 수취하는 브랜드Loyalty의 의미 II 당사 Coverage update
More information04_¼³¹Î¼ö_0918
94 95 1) 2) 3) 4) 5) 6) 96 7) 8) 9) 97 10) 98 11) 99 100 12) 13) 101 14) 15) 16) 17) 102 103 18) 104 19) 20) 21) 22) 105 23) 24) 106 25) 26) 27) 28) 29) 30) 107 31) 32) 108 33) 34) 35) 36) 109 37) 110
More information[NCIA]스마트콘텐츠 월간동향보고_7호(10월).hwp
스마트콘텐츠 월간 동향보고 2015년 10월호 Ⅰ. 스마트콘텐츠 앱 순위 1. 국내외 인기 앱 순위 ( '15년 9월) Ⅱ. 스마트콘텐츠 시장 및 기업 동향 1. 中 알리바바-텐센트, 소셜 커머스 사업 합병 2. 구글, 광고 없는 유료 동영상 서비스 유튜브 레드 출시 Ⅲ. 스마트콘텐츠 주요 이슈 1. 중국 모바일 게임 시장 동향...연내 미국 제치고 세계 1위
More information기 신입사원 정기채용 인류의 건강문화 향상에 공헌하며 가장 신뢰받는 Global Healthcare Group 세계적인 혁신신약 개발을 위한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함께 할 JW그룹 100기 신입사원을 모십니다. 모집 부문 직무 근무지 채용인원 전공 직무내용 필수요건/
여대특집호 No.781 2016.6.7~2016.6.12 ISSN 2465-7883 + 여대생이 어때서 너 딱 여대생 같다 여대생 같은 게 뭔데? 심쿵 디저트의 세계 진짜 디저트는 여대 앞에 있다 개의 진심을 궁금해한 적 있나요?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 대학 언론은 다 망했다고? 대학 언론 플랫폼 트웬티 웜톤을 위한 오렌지 코스메틱 9 좀 더 화사한 누렁이가
More information<C3E2B7C2B9B0202D20BBF32E687770>
본 연구는 게임의 성공 여부를 결정하는 핵심요소의 하나인 게임인터페이스에 대한 체 계적인 조사와 연구를 수행한 것이다. 인터페이스 기술은 최초 정보처리 능력의 한계로 문자위주의 시각 정보 전달에 한정 되었다가 기술의 발전으로 음성 정보 전달 기능이 추가된 멀티미디어 기술로 발전하였 고, 현재는 가상현실과 웨어러블 컴퓨터 기술의 발전으로 오감 전체를 대상으로
More informationlearning.hwp
1. 교과목 개요 인간의 행동이나 사고가 어떻게 형성되고 유지, 변화되는지를 다루는 기초 과목이다. 미시적으로는 조건형성을 통한 연합이 어떻게 형성되는지에 관련된 여러 가지 현상과 가능한 실용적 활용방안을 다 루고, 크게는 개념이 어떻게 형성되고 인지적 정보처리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를 주로 정보처리 관점 에서 다룬다. 사고, 기억과 관련된 제반 현상도 검토한다.
More informationWeek9
Week 09 Evaluation Methods 1: Think Aloud, Interview & Survey HCI 2016 Spring Human-Computer Interaction+Design Lab _ Joonhwan Lee Evaluation Methods 1 DECIDE Framework Think Aloud, Interview & Survey
More informationuntitled
한국기업의 지배구조 (2009년 하반기) I. Group Macro Analysis Corporate Governance Holding Company Puzzle 대기업집단 구조조정과 그룹간 비교 II. Corporate Governance 지배구조도/ 가계도/ 재무 투자지표/ Commentary 동양종합금융증권 리서치센터 금융시장팀 Credit Analyst
More informationFind and circle the words. 1 : 머리 : 눈 : 코 : 입 : 이 : 목 : 어깨 : 귀 : 팔 : 손 : 다리 : 발 She shakes her head. Close your eyes. We smell with our nose. Open you
1 Write the words. head eye nose mouth tooth neck shoulder ear arm hand leg foot 1 Find and circle the words. 1 : 머리 : 눈 : 코 : 입 : 이 : 목 : 어깨 : 귀 : 팔 : 손 : 다리 : 발 She shakes her head. Close your eyes.
More information<BAB8B0EDBCAD5FBACEB7E8BCD220C3D6C1BE2E687770>
- Strategy Puzzle Game: ALEPH - 게임시작 자신의 턴 공격할 대상 선택 캐릭터 선택 공격 방법 선택 이동 공격 공격성공 유/무 Turn Over 웹로그인 APP 실행 회원가입홈페이지 No 회원유무 최신버젼 체크 No 다운로드 및 설치 Yes Yes 시작버튼 로그인 다운로드 및 설치 No
More informationvol.2 2007. 6 COGNITIVE BEHAVIORAL TREATMENT OF ADOLESCENT SEXUAL OFFENDERS 2007 C o n t e n t s 3 5 6 6 15 16 17 19 20 25 33 43 51 62 74 103 Cognitive Behavioral Treatment of ADOLESCENT SEXUAL OFFENDERS
More informationContents SPECIAL THEME 04 IT 혁명을 넘어 LIFE 혁명을 이끄는 클라우드 YOU & I 회원사 탐방 10 코텍 협회 소식 16 KOSDAQ Calendar 17 16 회원사 소식 18 신규상장법인 20 제닉, 아이씨디, 제이씨케미칼, 화진 Lov
세계 No.1 코텍의 오늘입니다 카지노용 모니터 시장 세계 1위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코텍은 최첨단 기술력을 바탕으로 카지노, 교육용, 의료용, 특수산업용에 이르기까지 디스플레이의 모든 영역을 아우르며 21세기 첨단 디지털 시대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산업용 디스플레이의 무한 진화, 코텍이 디스플레이의 내일을 만듭니다. 2011 September Vol.104
More information분 기 보 고 서 (제 3 기) 사업연도 2015년 01월 01일 2015년 09월 30일 부터 까지 금융위원회 한국거래소 귀중 2015년 11월 16일 제출대상법인 유형 : 면제사유발생 : 주권상장법인 해당사항 없음 회 사 명 : 엔에이치엔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 대 표
목 분 기 보 고 서...1 대표이사 등의 확인...2 I. 회사의 개요...3 1. 회사의 개요...3 2. 회사의 연혁...7 3. 자본금 변동사항...11 4. 주식의 총수 등...12 5. 의결권 현황...13 6. 배당에 관한 사항 등...14 II. 사업의 내용...16 III. 재무에 관한 사항...43 1. 요약재무정보...43 2. 연결재무제표...46
More information(JBE Vol. 23, No. 6, November 2018) (Regular Paper) 23 6, (JBE Vol. 23, No. 6, November 2018) ISSN 2
(Regular Paper) 23 6, 2018 11 (JBE Vol. 23, No. 6, November 2018) https://doi.org/10.5909/jbe.2018.23.6.914 ISSN 2287-9137 (Online) ISSN 1226-7953 (Print) a), a), a), a) Mobile Augmented Reality Application
More information<C1A63230C8B820B4EBC7D1B9CEB1B9C5D8BDBAC5B8C0CFB5F0C0DAC0CEB4EBC0FC20BDC9BBE7B0E1B0FA20C0A5B0D4C0E7BFEB284454502DBDC3BBF3BAB0292E786C7378>
제20회 대한민국텍스타일디자인대전 DTP부문 심사결과(본상,기관장상) 순번 접수번호 이름 제목 비고 1 DTP-545 이시원 The Elegant Earth 국무총리상 2 DTP-557 권단아 아낌없이 주는 나무 지식경제부장관상 3 DTP-248 하은지 Nature Song 한국섬유산업연합회장상 4 DTP-678 김근배 향연 한국생산기술연구원장상 5 DTP-506
More information세계 게임산업, New platform의 등장으로 성장 지속 전망 뉴주(Newzoo)에 따르면 글로벌 게임산업 규모는 214년 836억달러에서 215년 915억달러(+9.4 YoY)로 견조한 성장세를 지속할 전망. 중국이 전년대비 23% 성장한 222억달러로, 미국(2
한 중 일 재발견 국가별 경제 및 산업 경쟁력 비교 점검 및 시사점 게임 한국게임, 위기를 기회로 고훈 Analyst, 3774-3733, hoon.ko@miraeasset.com 한중일 3국은 전세계 게임시장의 약 4%를 차지하는 게임시장 모바일게임이 전체 게임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중심 플랫폼으로 등극하면서, 글로벌 모바일게임 시장을 두고 한중일 3국의 경쟁이
More informationScanDal/Privacy 안드로이드앱의 개인정보누출을잡아내는 정적분석기 서울대학교프로그래밍연구실김진영윤용호이광근
ScanDal/Privacy 안드로이드앱의 개인정보누출을잡아내는 정적분석기 서울대학교프로그래밍연구실김진영윤용호이광근 요약 요약 안드로이드앱의개인정보누출문제 요약 안드로이드앱의개인정보누출문제 정적분석으로잡아보자 요약 안드로이드앱의개인정보누출문제 정적분석으로잡아보자 잡았다요놈! 나의안드로이드사용기 - 블랙마켓 남의안드로이드사용기 - 블랙마켓 남의안드로이드사용기
More information22 (Page 3)
2009. Spring 14 18 22 24 30 34 36 04 10 14 17 18 22 24 26 30 34 36 38 40 42 50 Leader's Column Special Theme1 Special Theme2 Spotlight Team Building Tour Open Idea Global DRB Business Trip Customer Meeting
More information전자신문-2호.1
Game Industry Trend 5 Global Game Trend AppStore Apple 2008.07 7:3 Android Market Google Google 2008.10 7:3 Blackberry App World Ovi Store Windows Market-place for Mobile T RIM Ovi Store Microsoft LG SK
More informationHomocysteine
cardioembolic stroke : how is it different? 강동화서울아산병원울산의대신경과 talk outline 뇌 는 심장 과다르다 Cardioembolic stroke 은다른 stroke subtypes 과어떻게다른가? Ischemic stroke mechanism 추정의어려움 뇌졸중은? 腦卒中 Lumper 中風 Splitter Ischemic
More information2010.1월킨스2.4
KINS JANUARY +FEBRUARY 2010 JANUARY+ FEBRUARY 2010 Copyright 2010 by KOREAN INSTITUTE OF NUCLEAR SAFETY, All Right Reserved 08 47 www.kins.re.kr 11 CONTENTS 04 07 10 12 14 16 32 36 18 19 20 20 25 28 30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CHUNGDAHM Learning [Vocabulary Game] 매뉴얼 목차 Vocabulary Game 소개 Vocabulary Game 접속방법 내용 Page 3p 4p Game Main 화면설명 Running Man Fly Away Puzzle Play Word Shooting Level up 조건 화면 UI 설명 My Character My Profile
More information최종보고서 어린이용품 함유 환경유해인자 노출 실태조사(Ⅳ) 2013. 12 제 출 문 국립환경과학원장 귀하 이 보고서를 어린이용품 함유 환경유해인자 노출 실태조사(Ⅳ) 용역사업의 최종보고서로 제출합니다. 2013. 12.10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장 수행기관 :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주)네오엔비즈 환경안전연구소 연구 책임자 : 최인석 연구 수행자 :
More informationIT_SPOT_ISSUE(2010-S10).hwp
앱스토어는빠르게성장하고있으며 Apple App Store의규모가가장큼 2위는 Google Android Market 이며, 앱스토어의애플리케이션의수가전 체적으로빠르게증가 도서분야와게임분야앱의비중이상대적으로높음 도서 ( 전자책 ) 분야가 17% 로가장높고, 게임 14%, 오락 11%, 교육 7% 등임 60% 이상의앱이 2 달러이하의가격으로거래되고있으며, 앱의평균가
More informationArtificial Intelligence: Assignment 1 Seung-Hoon Na October 16, A* Algorithm 본 과제에서는 M N Grid world에서 장애물이 랜덤(random)하게 배치되고, 시작 지점에서 장애물을 피해 목
Artificial Intelligence: Assignment 1 Seung-Hoon Na October 16, 2018 1 A* Algorithm 본 과제에서는 M N Grid world에서 장애물이 랜덤(random)하게 배치되고, 시작 지점에서 장애물을 피해 목표지점까지 도달하는 최단 경로를 찾는 A* 알고리즘을 구현하고 이를 GUI환경에서 시물레이션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1 회사소개서 2012 ver. Tel : 02)890-0757 / Fax : 02)890-6655 / 서울시구로구구로 3 동 222-12 마리오타워 818 호 2 Ⅰ. Company Briefing 회사기본정보 회사연혁 회사조직도 Ⅱ. Mission & Vision Ⅲ. Product Ⅳ. Contact 3 회사기본정보 대표이사 : 서아람 이사 4 명 (
More information¿µ¾î2-1(õÀçÀÌÀç).PDF
p. 78 01 The cat tasted milk once and then turned his face away from it. 02 The waitress asked me, Anything else? 03 As soon as I confessed my feeling to her she ignored me and looked away. 04 My mom got
More information<BDBAB8B6C6AEC4DCC5D9C3F720BFF9B0A3B5BFC7E2BAB8B0ED5F33C8A32835BFF9292E687770>
스마트콘텐츠 월간 동향보고 2016년 5월호 Ⅰ. 스마트콘텐츠 앱 순위 1. 국내외 인기 앱 순위 ('16년 04월) Ⅱ. 스마트콘텐츠 시장 및 기업 동향 1. 애플과 구글, 차량공유 서비스에 잇따라 진출 2. 세계 웨어러블 시장, 16년 1/4분기 큰 폭 성장...샤오미 2위 부상 Ⅲ. 스마트콘텐츠 주요 이슈 1. 세계 인공지능(AI) 시장 전망 및 주요
More information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1 목차 1. 3Q14 실적요약 2. 모바일 3. PC 4. 게임투자 5. 신규사업 6. Appendix 2 1. 3Q14 실적요약 ( 백만원 ) 3Q14 Y/Y % Q/Q % 전체매출 136,210-11.2% 13.7% PC 69,232-39.4% 2.6% 모바일 48,952 53.6% 9.7% 기타 18,026 149.9% 133.4% 영업비용 142,394
More information11월1일자.hwp
세계모바일게임최근현황 20) * 1. 개요 PwC에따르면, 2012년기준으로세계게임시장은 634억달러에이르고, 이중모바일게임은약 88억달러를기록하여약 13.8% 의비중을차지한것으로나타났다. 1) PwC는세계게임시장에서콘솔게임이 39.3%, 온라인게임이 32.2% 를차지하여게임시장을주도하고있으나, 스마트휴대단말기의보급확산으로인해모바일게임의비 중은점차증가하여 2017
More information소프트웨어공학
2 3 Weinberg LOC 1 4 2 5 5 1 5 2-3 3 2 3 4 2 5 1 2-3 4 3 4 1 1: 5: 4 - - Documentation vs. 5 1 ( ), 2 FORTRAN, COBOL, ALGOL60, BASIC 3 : Pascal, Modula-2, C, Ada, C++, Java : CHILL, RPG, Lisp, Prolog,
More informationmyford 2013 WINTER Value of Name, Explorer. SUV... 50 6. 04 CEO MESSAGE!. 2013. 2013. 2013 2013 MKZ 2013 SEMA Specialty Equipment Market Association F Hottest Car and Truck 6 2015. 1. 11 780 5 7 10..
More information게임카테고리결산보고서 Copyright IGAWorks
게임카테고리결산보고서 Copyright IGAWorks Copyright IGAWorks & TAPFUNNY 상반기 Google Play 전체매출은 9,710 억원규모로, 전년동기간 (8,046 억 ) 대비약 20.6% 증가 최근 2 년 (2014~2015) 간하반기매출이상반기매출을상회했던것으로미루어볼때, 2016 년전체매출은전년대비 20% 이상의성장세를보일것으로예상됨
More information학습목표 선언하여디자인을하는방법을이해하고, 실행할수있다. 시작화면을만드는방법과대체리소스를사용하는방법을이해하고실행할수있다. About 과같은상자를구현하고, 테마를적용하는법을이해하고실행할수있다.
헬로, 안드로이드 3 주차 사용자인터페이스디자인하기 (1) 강대기동서대학교컴퓨터정보공학부 학습목표 선언하여디자인을하는방법을이해하고, 실행할수있다. 시작화면을만드는방법과대체리소스를사용하는방법을이해하고실행할수있다. About 과같은상자를구현하고, 테마를적용하는법을이해하고실행할수있다. 차례 스도쿠예제소개하기 선언하여디자인하기 시작화면만들기 대체리소스사용하기 About
More informationFigure 1 Global Top 25 game companies # Rank Chg. Company Country 2014 Revenue (US$ m) YoY growth 1 - China 7,211 37% 2 1 Sony + Japan 6,040 27% 3 1 M
Weekly Korea / Game Software & Service 27 April 2015 Stocks under coverage Company Rating Price Target price 선데이토즈 (123420 KS) BUY 13,850 17,000 (주: 4 월 24 일 종가 기준) 2015 년 글로벌 게임시장 스크린별 점유율 미래에셋 게임트렌드
More information퍼즐북(영어_영어I_영어독해와 작문_영어II).hwp
Vocabulary Learning through Puzzles Puzzle Maker 2012 (여산고등학교 영어과) 여산고 영어과 교수학습 자료집 Puzzle Maker 발행일자 : 2012. 3. 발행 : 김 종 선 제작 : 여산고등학교 영어과 Vocabulary Learning through Puzzles Highe School English (천재교육,
More information51(1)-12.fm
Journal of the Korean Chemical Society 2007, Vol. 51, No. 1 Printed in the Republic of Korea q l k s {s ii n m -mmo m i Ç l Ç * p q p qu n p (2006. 8. 8 td) The Influences of Reciprocal Peer Tutoring Strategy
More information동향 제 28 권 3 호통권 617 호 모바일앱 (App) 마켓최근동향 1) 유선실 * 1. 개요 모바일앱 (App) 은스마트폰, 태블릿PC, 스마트워치등다양한모바일기기의확대와함께급속하게성장하고있다. 현재모바일앱마켓은애플의앱스토어 (App Store) 와구글의구글플레이
동향 제 28 권 3 호통권 617 호 1) 유선실 * 1. 개요 모바일앱 (App) 은스마트폰, 태블릿PC, 스마트워치등다양한모바일기기의확대와함께급속하게성장하고있다. 현재모바일앱마켓은애플의앱스토어 (App Store) 와구글의구글플레이 (Google Play) 가전세계시장을주도하고있다. 애플의앱스토어와구글플레이의앱보유량은 2015년 6월기준으로각각 150만개와
More informationSpecial Adieu! 2011, I Doosan Singer of the
Monthly Magazine VOL.571 2011 December Special Adieu! 2011, I Doosan Singer of the year Contest 0405 December 0607 December Photo News D O O S A N N E W S 2011 DECEMBER 1011 December D O O S A N N E
More information초록
: *,., (importance).,. 60, 4 -.,, (free-choice paradigm)..,.. * 2010 ( ) (NRF-2010-327-B00838). :,, (136-701) 5 1 Tel : 02-3290-2862, Email : tkhur@korea.ac.kr (attitude) (Allport, 1935)...,. (Heine &
More information3.PDF
1 Chonnam Journal of Nursing Sciences Vol. 1 December, 1996 The Effects of Therape ut ic Recreat ion Prog rams on Psychiat ric Pat ients ' Depres s ion and Human Re lat ionship Kim, Sang Sook Lee, Chung
More information<C0BAC5F0B0A1B1B8C0C75FB0E6C1A6C7FCC5C2BAD0BCAE28C3D6C1BEBCF6C1A4292E687770>
참고문헌 강성호 (2011), 부양의식및공적이전소득의사적이전소득구축효과와소득보장효과, 재정정책논집, 제13권제1호. 강성호 전승훈 임병인 (2009), 은퇴후필요소득수준과국민연금및퇴직연금의자산충분성, 제10회노동패널학술대회발표논문. 국민연금연구원 (2010), 제3차(2009년도) 우리나라중 고령자의경제생활및노후준비실태, 조사보고서 2010-01. 권택호 (2010),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헬로, 안드로이드 3 주차 사용자인터페이스디자인하기 (1) 강대기동서대학교컴퓨터정보공학부 학습목표 선언하여디자인을하는방법을이해하고, 실행핛수있다. 시작화면을만드는방법과대체리소스를사용하는방법을이해하고실행핛수있다. About 과같은상자를구현하고, 테마를적용하는법을이해하고실행핛수있다. 차례 스도쿠예제소개하기 선언하여디자인하기 시작화면만들기 대체리소스사용하기 About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docx
엔씨소프트 (3657) 리니지업데이트효과 11 월에도이어져 게임 Company Update 215.11.2 (Maintain) 매수 목표주가 ( 원,12M) 27, 현재주가 (15/11/19, 원 ) 211,5 상승여력 28% 영업이익 (15F, 십억원 ) 242 Consensus 영업이익 (15F, 십억원 ) 254 EPS 성장률 (15F,%) -15.9
More informationcan5호최종
2009. NO. 5 에듀카코리아 교육정보지 CAN www.educa.co.kr CAN을 보면 미래가 보입니다! 강아지 사람을 물에 빠진 지 아 구조하는 강 이 그래서 이름 니다. 입 물강아지 국제중, 특목고 추천교재 세계적 이슈를 통해 논리적인 토론의 틀을 잡는 Discussion 교재 GLOBAL ISSUES 과학과 영어가 결합된 통합교육 리더스 ConceptLinks
More information2003~2013) Stulz, 2002; Choi et al. 2013;, Shin et al. (2014)), - 2 -
기업및기업인에대한한국적인식의특징과개선과제 황인학 강원 요약 1) 주저자, 선임연구원, 한국경제연구원, E-mail: inhak@keri.org 2) 교신저자, 부교수, 세종대학교, E-mail: kangwon@sejong.ac.kr - 1 - 2003~2013) Stulz, 2002; Choi et al. 2013;, Shin et al. (2014)), -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2Q17 실적요약주요서비스 - HANGAME - PAYCO - COMICO Appendix 2 2Q17 실적요약 증감율 ( 백만원 ) 2Q17 Y/Y Q/Q 2Q16 1Q17 매출 224,944 6.8% -0.8% 210,622 226,683 게임매출 122,821 2.7% -3.0% 119,577 126,577 모바일 73,824 5.5% 4.0% 69,985
More information100(4)-24(90).fm
x» w e full name w.. Jour. Korean For. Soc. Vol. 100, No. 4, pp. 000~000 (2011) JOURNAL OF KOREAN FOREST SOCIETY» zœx y x 1 Á 2 Á 1 1 w w, 2 w w Governance Types of Corporate Philanthropic Forestry Activities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목차 1. 서비스 & 사업전략 2. 주요성과 - 양질의컨텐츠개발 - 포트폴리오다변화 - 투자 - 자체개발 - 퍼블리싱 3. 게임라인업 4. 주요관심사 - 해외확장 - 물적분할 - 웹보드규제 5. Appendix 2 1. 서비스 & 사업전략 / 양질의컨텐츠개발 플랫폼 ( 유저 ) 서비스 양질의게임 Lesson 1. 시대의유행을선도하던플랫폼도지속적으로교체되는현실
More information일지 01 불법과 왜곡 02 거짓과 조작 03 공범 04 사실과 진실 05-09 ❶ 대화록 발설 유출 공개는 불법 ❷ NLL포기 발언은 없었다 ❸ 대화록은 있다 ❹ 검찰 수사는 짜맞추기 엉터리 표적수사 ❺ 진실 vs 거짓의 싸움 진실은 밝혀집니다 퍼즐맞추기 10 그들은
2007년 남북정상회담 대화록 논란의 진실 그들은 왜? 대화록을 불법으로 열었나 일지 01 불법과 왜곡 02 거짓과 조작 03 공범 04 사실과 진실 05-09 ❶ 대화록 발설 유출 공개는 불법 ❷ NLL포기 발언은 없었다 ❸ 대화록은 있다 ❹ 검찰 수사는 짜맞추기 엉터리 표적수사 ❺ 진실 vs 거짓의 싸움 진실은 밝혀집니다 퍼즐맞추기 10 그들은 왜? 대화록을
More informationUOA
ECM 과 AutoVue 를이용한 Paperless Company 구축제안 Name 최대진 Title 대표 Content Management Across the Content Lifecycle START OF LIFE ACTIVE LIFE PASSIVE LIFE ARCHIVE LIFE Collaborate Consume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1Q17 실적요약주요서비스 - HANGAME - PAYCO - COMICO Appendix 2 1Q17 실적요약 증감율 ( 백만원 ) 1Q17 Y/Y Q/Q 1Q16 4Q16 매출 226,683 11.3% -3.4% 203,618 234,688 게임매출 126,577 4.2% 7.5% 121,467 117,746 모바일 70,970-2.4% 4.9% 72,695
More information3단계Part1_본문
1P A R T 01 A 80% 60% M What is your favorite hobby? W I love swimming. M Can I W Sure, go ahead. M Does this bus go to City Hall? this shirt? W No, you should take bus number 301. M would you like to
More informationMSE TG 3-17권
G. K. Ferrar / Arlene Overland / 김유미 3-17 K: Hi, Ted! How s it going? 여가 시간 엄마: 엄마: 엄마: D: Hi, there! It s going great. Thanks. How about 미라야, 너 몇 주 동안이나 여가 시간이 없었잖니. 그런 데 TV만 보고 있구나. 저 너무 심심해요! 이렇게 여가
More informationA-Bling MGP
Rapid Game Server for Game Developer - Cloud Mobile Game Service Platform - 모바일 게임 개발에서 운영, 마케팅까지 RGS 개발 취지 서버 개발 필수 클라이언트 개발 고비용의 서버 개발자 필요 서버 H/W 비용 발생 서버 SYS 운영 읶력 필요 네트워크 개발 필수 RGS Cloud Server 인프라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3Q17 실적요약주요서비스 - HANGAME - PAYCO - COMICO Appendix 2 3Q17 실적요약 증감율 ( 백만원 ) 3Q17 Y/Y Q/Q 3Q16 2Q17 매출 219,738 5.9% -2.3% 207,493 224,944 게임매출 112,337-1.6% -8.5% 114,138 122,821 모바일 63,811-4.7% -13.6% 66,946
More informationPCC =10100 =minusby by1000 ±âto0.03ex±âto0.03ex±â=10100 =minusby by1000 ¹Ýto0.03ex¹Ýto0.03ex¹Ý =10100 =minusby by1000 ¾Èto0.03
PCC 기반안드로이드앱 신뢰성검증시스템개발 과제완료보고 김진영, 윤용호, 이광근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부프로그래밍연구실 SW 무결점연구센터 ( 연구재단선도연구센터 ) 12/15/2011 @ 삼성전자 목표 안드로이드앱신뢰성자동검증시스템 동기 : 안드로이드앱안심마켓 / 생태계구축 기술 : 정적분석 (static analysis) 기술 앱신뢰성문제 (1/2) 안드로이드앱의개인정보누출
More informationASR ISSN / Copyright 2016 Korean Academy of Audiology / Audiol Speech Res 2016;12(2): RESEARCH PAPER Development of Crossword Puzzles
ISSN 1738-9399 / Copyright 2016 Korean Academy of Audiology / Audiol Speech Res 2016;12(2):103-108 RESEARCH PAPER Development of Crossword Puzzles for Auditory Training Sin Sung Baek, Jae Hee Lee Department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목차 1. 실적요약 2. 사업전략 3. 모바일 4. PC 5. 게임투자 6. 신규사업 Appendix 2 1. 실적요약 / 4Q14 & FY2014 ( 백만원 ) 4Q14 Y/Y % Q/Q % FY2014 Y/Y % 전체매출 147,189-10.2% 8.1% 555,325-13.5% PC 66,672-44.2% -3.7% 306,157-37.5% 모바일 47,528
More information글로벌게임산업 Trend 일본게임시장동향 일본내 Second Life 류서비스의현황과전망 3D 가상현실서비스, 수익모델부재로퇴출위기지난 2007년을전후해일본내에서다수출시되었던 Second Life 류의 3D 가상현실서비스들이뚜렷한수익모델을찾지못하고서비스종료되는사례가속속
일본게임시장동향 일본내 Second Life 류서비스의현황과전망 3D 가상현실서비스, 수익모델부재로퇴출위기지난 2007년을전후해일본내에서다수출시되었던 Second Life 류의 3D 가상현실서비스들이뚜렷한수익모델을찾지못하고서비스종료되는사례가속속발생하고있어, 근본적인사업성에대한문제제기가일고있음 핀란드의 Sulake가개발하고일본인들이선호하는 2D 도트그래픽스타일로기대를모았던
More information앆드로이드마켓과어플리케이션개발 스마트폮 APP 웏드 박성서 Social & Mobile, Inc.
앆드로이드마켓과어플리케이션개발 2009.05.22 스마트폮 APP 웏드 박성서 앆드로이드마켓의현잧 앆드로이드마켓 어플등록에대한제한이거의없음 사젂승읶시스템이없음 사용자의사용과평가에기반한랭킹시스템 애플의앱스토어와는다른시스템 과연잘동작할까? 앆드로이드단말판매량 T-Mobile USA 에서만 4 웏까지 G1 단말 100 만대이상판매 10 웏말단말출시후 6 개월간기록한판매량
More information5 차 Animals Stay Safe Objective: 자신보다강한상대로부터어떻게자신을보호하는지다양한동물들을통해그들의생존전략을알고, 해당표현을익힌다. Key Words: shark, puffer fish, wolf, possum, cheetah, turtle, bo
5 차 Animals Stay Safe Objective: 자신보다강한상대로부터어떻게자신을보호하는지다양한동물들을통해그들의생존전략을알고, 해당표현을익힌다. Key Words: shark, puffer fish, wolf, possum, cheetah, turtle, bobcat, skunk, lion, baby deer Key Sentences: Can stay
More informationPark and Lee (Korean Wechsler Preschool and Primary Scale of Intelligence, Fourth edition [K-WPPSI-IV]) (Park, Lee, & Ahn, 2016). K-
Research Article Korean J Child Stud 2016;37(6):157-168 https://doi.org/10.5723/kjcs.2016.37.6.157 pissn: 1226-1688 eissn: 2234-408X Intellectual Characteristics of Korean Children: Analyses of K-WPPSI-IV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모바일애플리케이션개발전략 데브피아 시삽홍성표 Agenda I. 모바일춘추전국시대 II. III. IV. 모바일환경현황 앱스토어별킬러앱분석 플랫폼별특징 V. 플랫폼킬러앱제작기술분석 VI. 모바일개발자생존전략 2 3 4 킬러앱 탄생조건? 개발을쉽게해주는 사용자가많은 돈을많이벌게해주는 사용료가저렴한 5 플랫폼 앱스토어 를통한 킬러앱 확보로플랫폼니즈를확대 Only
More informationhttp://dx.doi.org/10.5217/ir.2012.10.4.372 Intest Res 2012;10(4):372-378 조되고 있다. 10-12 그러나 아직까지 한국인에서의 폴립에 대한 역학연 구는 매우 부족하며 특히, 최근 강조되고 있는 우측 대장에서 발생
ORIGINAL ARTICLE ISSN 1598-9100 http://dx.doi.org/10.5217/ir.2012.10.4.372 Intest Res 2012;10(4):372-378 Clinical Comparison for Colon Polyps between Right and Left Colon in Koreans Wook Hyun Um, Hyun
More information컴투스, 국내 최고 모바일게임 개발사 3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 163.8%, 535.9% 증가 전망 3분기에도 SNG Tiny Farm 이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을 주도하였다. Tiny Farm 은 8월 기준<표 9 참조>으로 안드로이드폰 모바일게임 총 이용시간의 11.
2012. 9. 25 산업분석 모바일게임 (비중확대) 카톡에 이어 10월 라인 모멘텀 시작, 실적 전망과 목표주가 상향 모바일게임 산업은 진화 중, 게임빌 6개, 컴투스 2개 게임을 라인 에 출시 예정 김창권 02-768-4321 changkwean.kim@dwsec.com 애플 아이폰 이 국내 시장에 소개된 이후에 모바일게임 시장은 급속히 성장하고 있다.
More information은 아이들이 영어를 통해 더 큰 세상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돕고 선생님은 영어교육 전문가로서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함께 합니다.
www.rqclub.co.kr 영어교육 전문가 인증 프로그램 은 아이들이 영어를 통해 더 큰 세상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돕고 선생님은 영어교육 전문가로서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함께 합니다. 읽어라! 많이 읽어라! 더욱 많이 읽어라! 많은 노출은 Ok, 그러나 대상이 중요! 주위에서 우리 말을 잘하는 아이들을 유심히 관찰해 보면 그 아이들의 공통점이 있다.
More information한국개발연구 표지_.hwp
韓國開發硏究제 32 권제 1 호 ( 통권제 106 호 ) 우리나라주식형펀드의투자성과평가 신인석 ( 중앙대학교경영학부부교수 ) 조성빈 ( 한국개발연구원부연구위원 ) Performance Evaluation of Equity Funds in Korea Inseok Shin (Assistant Professo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More informationFigure 1 중국 ios 매출 순위 (9월 4 일) Figure 2 중국 모바일 게임 내 인기 IP 비중 (1Q15) Rank Title Publisher IP 1 梦 幻 西 游 (몽환서유) NetEase 서유기 2 热 血 传 奇 (열혈전기) Tencent 미르의전
Sector comment Korea / Internet & Game 7 September 2015 OVERWEIGHT Stocks under coverage Company Rating Price Target price 네이버 (035420 KS) BUY 469,500 720,000 다음카카오 (035720 KS) BUY 124,700 170,000 엔씨소프트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Lessonplan_7
Bathtime for Ellie Elephant Bathtime www.suksuk.co.kr Book Information 아기코끼리엘리가놀이터에서놀다그만진흙을잔뜩묻혀왔네요. 이제깨끗하게목욕할시간인가봐요. 옷을벗고, 이를닦고, 머리를감는등, 아기코끼리엘리의이야기를통해목욕하는법을배워봐요. Bathtime for Ellie Elephant 이야기를읽고아이와목욕시간에나눌수있는영어표현을익혀보세요.
More information01서재현_ok.hwp
(JBE Vol. 20, No. 1, January 2015) (Regular Paper) 20 1, 2015 1 (JBE Vol. 20, No. 1, January 2015) http://dx.doi.org/10.5909/jbe.2015.20.1.110 ISSN 2287-9137 (Online) ISSN 1226-7953 (Print) a), a), a)
More information글로벌게임산업 Trend 일본게임시장동향 日콘솔시장규모, 10 년내 30% 이상위축유력 IGDA 일본지부 일본콘솔게임시장, 성장한계에봉착국제게임개발자협회 (IGDA: International Game Developer Association) 일본지부의신키요시대표가 9월
일본게임시장동향 日콘솔시장규모, 10 년내 30% 이상위축유력 IGDA 일본지부 일본콘솔게임시장, 성장한계에봉착국제게임개발자협회 (IGDA: International Game Developer Association) 일본지부의신키요시대표가 9월 3일까지요코하마에서개최된 CESA 개발자컨퍼런스 2009(CEDEC 2009) 에참석, 일본의콘솔게임시장규모가향후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NHN엔터 탐방노트_130912_F.doc
Company Brief 2013. 9. 12 Buy NHN 엔터테인먼트 (181710) 분할상장그이후 Analyst 김동희 (6309-4591) 목표주가 (6개월) 160,000원 현재주가 (9.11) : 113,500원 소속업종 서비스업 시가총액 (9.11) : 17,212억원 평균거래대금 (60일) 1,157.9억원 외국인지분율 37.54% 예상EPS(
More informationG. 듣고 맞는 그림에 동그라미 하기 No.. This is an elephant. 이것은 코끼리이다. No. 2. That is a lion. 저것은 사자다. No. 3. That is a giraffe. 저것은 기린이다. No. 4. This is a kangaro
Unit : That is a Giraffe. Topic: Zoo animals 동물원 동물 Key sentence: This is a monkey. 이것은 원숭이야. That is a giraffe. 저것은 기린이야. A. 들어보기 B. 다시 듣고 따라 하기 Wow! Look at this! 와! 이것 좀 봐! This is an elephant. It s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