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국내 최고 모바일게임 개발사 3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 163.8%, 535.9% 증가 전망 3분기에도 SNG Tiny Farm 이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을 주도하였다. Tiny Farm 은 8월 기준<표 9 참조>으로 안드로이드폰 모바일게임 총 이용시간의 11.
|
|
- 서진 진
- 8 years ago
- Views:
Transcription
1 산업분석 모바일게임 (비중확대) 카톡에 이어 10월 라인 모멘텀 시작, 실적 전망과 목표주가 상향 모바일게임 산업은 진화 중, 게임빌 6개, 컴투스 2개 게임을 라인 에 출시 예정 김창권 애플 아이폰 이 국내 시장에 소개된 이후에 모바일게임 시장은 급속히 성장하고 있다. 1) 스 마트폰 시대의 시작과 보급 확산, 2) 애플 앱스토어 게임 카테고리 오픈(2011년 10월), 3) SNG(Social Network Game, Rule the Sky 와 Tiny Farm )의 주력 장르화, 4) 컴투스, 게임 빌 등 기존 대형 모바일게임 기업들의 시장 과점화 현상, 5) 최근에는 MMS 카카오톡 모바일 게임 플랫폼의 영향력이 확대되는 것이 관찰되었다. 10월에는 네이버재팬의 라인이 일본 시장을 중심으로 모바일게임을 본격 출시한다. 라인에서 7월에 출시된 퍼즐게임 라인 버즐 이 국내 애니팡 과 맞먹는 9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게임빌은 라인과 10월부터 6개 게임 출시를 계약하였고, 컴투스는 카카오톡에서 9월부터 더 비데이즈 를 서비스하고 있고, 라인과는 2개 정도 게임 공급을 논의 중인 것으로 확인되었다. 3분기 모바일게임 2개사 합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111.5%, 132.3% 증가 전망 신규 게임 출시 효과가 부재한 가운데 당사 유니버스에 포함된 2개 모바일게임 기업의 3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전년비 111.5%, 132.3% 증가할 전망이다. 4분기 실적에는 카카오톡, 라인 등 모바일게임 플랫폼에서의 게임 출시 영향에 신규 게임 출 시효과가 겹쳐서 반영될 전망이다. 4분기 합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93.4%, 151.8% 증 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컴투스 목표주가 60,000 89,000원으로, 게임빌 목표주가 118, ,000원으로 상향 컴투스와 게임빌 2013년 EPS 전망치를 기존보다 각각 67.0%, 18.2% 상향한다. 목표주가 산출 방식을 2013년 EPS 전망치에다 해외 경쟁사인 Gameloft의 현시점 PER 20배를 대입 하였다. Gameloft는 스마트폰용 모바일게임을 2009년 상반기부터 출시하여 오고 있다. Gameloft PER과 영업이익 추이 (x) (백만유로) 300 PER (L) 영업이익 (R) 스마트폰용 게임시장 1년차 2009년 P/E 밴드 44.7~245.6배 년 상반기 아이폰, 아이팟터치용 게임 출시 2년차 2010년 P/E 밴드 28.5~51.8배 3년차 2011년 P/E 밴드 17.8~29.3배 9월 현재 P/E 밴드 20.8배 자료: Bloomberg, KDB대우증권 리서치센터 본 조사분석자료는 당사의 리서치센터가 신뢰할 수 있는 자료 및 정보로부터 얻은 것이나, 당사가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투자자 자신의 판단과 책임하에 종목 선택이나 투자시기에 대한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본 조사분석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본 조사분석자료의 지적재산권은 당사에 있으므로 당사의 허락없이 무단 복제 및 배포 할 수 없습니다.
2 컴투스, 국내 최고 모바일게임 개발사 3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 163.8%, 535.9% 증가 전망 3분기에도 SNG Tiny Farm 이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을 주도하였다. Tiny Farm 은 8월 기준<표 9 참조>으로 안드로이드폰 모바일게임 총 이용시간의 11.2%를 차지했다. 표 1. 컴투스 분기 및 연간 실적 추이와 전망 3분기에 국내 매출액부문이 전년보다 341.7% 증가해 성장을 주도할 가운데 해외 매출액부문도 전년 동기와 비교해 46.1%의 높은 성장률 기록이 예상된다. 3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동기와 비교 해 각각 163.8%, 535.9% 증가할 전망이다. 3분기에는 인센티브와 프로모션 비용이 2분기대비 10억원 이상 증가할 전망이다. 1분기와 같이 판교 사옥 이전 관련해 투자했던 수입배당금 32억원이 3분기에 1회성 영업외수익으로 반영될 예정이다. 4분기에는 골프게임, 피싱게임 등 스포츠게임과 SNG 5~6개 등 신규 게임 출시가 강화될 전망이다. 4분기에는 인센티브 등을 고려하여도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전년과 비교해 각각 151.3%, 637.1% 증 가할 예상이다. 2 (억원,%) 1Q11 2Q11 3Q11 4Q11 1Q12 2Q12 3Q12F 4Q12F F 매출액 국내 해외 매출비중 국내 해외 영업이익 영업이익률 순이익 순이익률 YoY 증감률 매출액 국내 해외 영업이익 , 순이익 QoQ 증감률 매출액 국내 해외 영업이익 , 순이익 주: K-IFRS 연결 기준 자료: 컴투스, KDB대우증권 리서치센터 표 2. 컴투스 2012~2013년 수익 예상 변경 변경 전 변경 후 변경률 (억원,원,%) 2012F 2013F 2012F 2013F 2012F 2013F 매출액 797 1, , 영업이익 순이익 주당순이익 (EPS) 2,104 2,684 2,557 4, 영업이익률 순이익률 주: K-IFRS 연결 기준 자료: KDB대우증권 리서치센터
3 게임빌, 라인과 6개 게임 출시. 10월 라인 게임 출시의 최대 수혜주 3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63.7%, 43.6% 증가 전망 카카오톡 이나 라인 같은 MMS가 성공적인 모바일게임 플랫폼이 될 수 있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일본을 중심으로 6,300만 사용자를 확보한 NHN 라인 에서 10월과 11월에 집중적으로 모바일게임 이 출시될 예정이다. 표 3. 게임빌 분기 및 연간 실적 추이와 전망 게임빌은 국내외 게임 기업 중에서 가장 많은 6개 모바일게임 출시를 라인과 계약한 것으로 확인되 었다. 동사는 스마트폰 이전 일반폰 게임 시장에서도 독창적이고 가벼운 모바일게임 장르에서 장점을 가지고 있었다. 3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동기와 비교해 각각 63.7%, 43.6% 증가할 전망이다. 외형 성장에도 퍼블리싱 비용 등의 증가로 영업이익률은 전분기대비 소폭 악화될 예상이다. 동사는 4분기에 사상 최 대 실적 기록을 다시 한번 경신할 것으로 기대된다. 10월부터 라인을 통해 일본 게임 시장에서 해외 매출액이 추가될 것이고, 프로야구 2013, 제노니아5 등 최대 기대작들이 11월에 출시될 예정이기 때문이다. 4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과 비교해 각각 54.0%, 71.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억원,%) 1Q11 2Q11 3Q11 4Q11 1Q12 2Q12 3Q12F 4Q12F F 매출액 국내 해외 매출비중 국내 해외 영업이익 영업이익률 순이익 순이익률 YoY 증감률 매출액 국내 해외 영업이익 순이익 QoQ 증감률 매출액 국내 해외 영업이익 순이익 주: K-IFRS 연결 기준 자료: 게임빌, KDB대우증권 리서치센터 표 4. 게임빌 2012~2013년 수익 예상 변경 변경 전 변경 후 변경률 (억원,원,%) 2012F 2013F 2012F 2013F 2012F 2013F 매출액 , 영업이익 순이익 주당순이익 (EPS) 4,825 6,164 4,688 7, 영업이익률 순이익률 주: K-IFRS 연결 기준/ 자료: KDB대우증권 리서치센터 3
4 표 5. 글로벌 게임 기업의 수익 예상과 Valuation (2012F) (십억원,각 국 통화,%,배) 기업명 시가총액 매출액 영업이익 순이익 주가 ROE EPS EPSG PER 영업이익률 순이익률 엔씨소프트 5, , , 네오위즈게임즈 , , 게임빌 , , 컴투스 , , 게임하이 , 위메이드 , , 한국 웹젠 , 북미 유럽 일본 중국 JCE , NEXON (일본상장) 6, , 대형주 평균 중소형주 평균 모바일 게임 평균 한국 평균 Activision Blizzard 14,825 4,687 1,522 1, Electronic Arts 4,981 4, Take-Two 1, THQ Zynga 2,730 1, Gameloft Glu Mobile 미국 평균 Nintendo 19, , Sega Sammy 5, , Namco Bandai 4, , Konami 3, , DeNA 473, , 일본 평균 Shanda 1, Netease.com 7,622 1, The Perfect World Tencent 67,322 52,562 19,688 16, Kingsoft 741 1, 중국 평균 평균 글로벌 평균 주: 한국 기업 중 게임빌, 컴투스, 엔씨소프트, 네오위즈게임즈는 K-IFRS 연결 기준, 중국 기업 Tencent, Kingsoft는 홍콩 상장이며 그 외 미국 나스닥 상장, 주당 데이터 제외하고 한국/일본 십억, 그 외 백만 단위 자료: Bloomberg, KDB대우증권 리서치센터 4
5 표 6. 글로벌 게임 기업의 수익 예상과 Valuation (2013F) (각 국 통화,%,배) 기업명 매출액 영업이익 순이익 ROE EPS EPSG PER 영업이익률 순이익률 엔씨소프트 1, , 네오위즈게임즈 , 게임빌 , 컴투스 , 게임하이 위메이드 , 한국 웹젠 , JCE NEXON(일본상장) 대형주 평균 중소형주 평균 모바일 게임 평균 북미 유럽 일본 중국 한국 평균 Activision Blizzard 4,799 1,657 1, Electronic Arts 4, Take-Two 1, THQ Zynga 1, Gameloft Glu Mobile 미국 평균 Nintendo Sega Sammy Namco Bandai Konami DeNA 일본 평균 Shanda Netease.com 1, The Perfect World Tencent 67,750 24,917 20, Kingsoft 1, 중국 평균 평균 글로벌 평균 주: 한국 기업 중 게임빌, 컴투스, 엔씨소프트, 네오위즈게임즈는 K-IFRS 연결 기준, 중국 기업 Tencent, Kingsoft는 홍콩 상장이며 그 외 미국 나스닥 상장, 주당 데이터 제외하고 한국/일본 십억, 그 외 백만 단위 자료: Bloomberg, KDB대우증권 리서치센터 5
6 표 7. 6월 게임 주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순이용자 및 총 사용시간 순위 (명,천분) 순위 애플리케이션 공급자 순이용자 순위 애플리케이션 공급자 총 이용시간 게임 - 10,942,118 게임 - 5,348,836 1 Temple Run Imangi Studios 2,047,214 1 Rule The Sky JCE 621,644 2 Tap Sonic NEOWIZ Corp. 1,262,541 2 Tiny Farm Com2uS 587,582 3 Tiny Farm Com2uS 1,126,632 3 Tiny Farm Com2uS 150,678 4 Angry Birds Space Rovio Mobile 875,831 4 Smurfs Village Beeline Interactive 93,707 5 Angry Birds Rovio Mobile 693,841 5 Temple Run Imangi Studios 93,053 6 Battle.net 모바일 인증기 Blizzard Entertainment 630,547 6 한게임 사천성 NHN Corp. 92,859 7 블럭퍼즐3 mtoy 620,412 7 컴프야2012 Com2uS 89,563 8 Angry Birds Seasons Rovio Mobile 617,775 8 Shoot Bubble Deluxe City Games 72,753 9 Shoot Bubble Deluxe City Games 552,998 9 타이니 타워(Tiny Tower) 다음 모바게 68, Rule The Sky JCE 551, 한게임 신맞고 NHN Corp. 67, 한게임 사천성 NHN Corp. 531, 프로야구 GAMEVIL Inc. 67, 한붓그리기 ECAPYC software 525, 컴프야2012 Com2uS 66, SimSimi ISMAKER 483, 피싱마스터 GAMEVIL Inc. 59, 카툰워즈2 GAMEVIL Inc. 466, 신봉선맞고시즌2 루노소프트 59, 말하는 고양이2 Outfit 7 463, 라스트워 GAMEVIL Inc. 50, Sperm Wars appplus 463, 타워디펜스 Com2uS 45, 컴프야2012 Com2uS 451, 홈런배틀2 Com2uS 45, Fruit Ninja Halfbrick Studios 421, 엘가드(ELGARD) - WiFi 기기전용 BiCORE 44, Puzzle Family Com2uS 418, 이노티아4 Com2uS 44, 벽돌깨기2 PAINONE 396, Fish Live CanadaDroid 42, Minecraft - Pocket Edition Mojang 385, 피싱마스터 GAMEVIL Inc. 41, 타워디펜스 Com2uS 368, Angry Birds Seasons Rovio Mobile 39, Angry Birds Rio Rovio Mobile 366, 더비데이즈 Com2uS 38, 미니게임천국 Com2uS 361, Fruit Tiles 37, 물용량맞추기 Chuslab 353, Football Manager Handheld 2012 SEGA of America 36, 에어펭귄 GAMEVIL Inc. 350, 모바일넷맞고 디지털프로그 34, 홈런배틀2 Com2uS 346, 크로이센2 allstarmobile 32, Coin Dozer Game Circus 326, Jewels Star itreegamer 30, 레이디 버그 donxu 323, Dream Zoo Zynga 28, 아쿠아스토리 Com2uS 323, Men In Black 3 Gameloft 27, Running Fred Dedalord 320, Puzzle Family Com2uS 27, 오븐 브레이크 Com2uS 308, Bakery Story TeamLava 27, 쌓아쌓아 295, 벽돌깨기 2 PAINONE 27, Crayon physics 285, Andoku 2 Free Markus Wiederkehr 27, Game Hub 280, 아쿠아스토리 Com2uS 27, 프로야구 GAMEVIL Inc. 280, Coin Dozer Game Circus 25, Smurfs' Village Beeline Interactive 279, Tap Sonic NEOWIZ Corp. 23, KartRider Rush Nexon 277, 위룰 DeNA Seoul Co. 23, 한게임 신맞고 NHN Corp. 274, 명품샵타이쿤SE softzen 21, Bubble Shooter Go App 269, Battle.net 모바일 인증기 Blizzard Entertainment 21, DeathRacing Feelingtouch Inc. 268, olleh캐치캐치 KT Corporation 21, Where s My Water Disney 264, 뉴골드 포커 루노소프트 19, 신봉선맞고시즌2 루노소프트 262, Angry Birds Space Rovio Mobile 19, 타이니 타워 다음 모바게 259, Homerun battle2 Com2uS 19, Mega Jump Get Set Games Inc. 258, 한판맞고! Studio Twim 18, PAC-CHOMP! NAMCO BANDAI Games 253, 로직스퀘어 Devsquare 18, 피싱마스터 GAMEVIL Inc. 245, Sperm Wars appplus 18, Assaulter - Metal Slugs Playphone 245, 버섯전쟁 WestRiver 18, Jewels Star itreegamer 242, 블럭퍼즐3 mtoy 18,704 주: 동일 게임이 모바일 기기별로 데이터가 각각 측정되는 케이스가 있음, 합산한 수치가 각 게임의 총 이용시간, 순이용자; 음영은 게임빌, 컴투스 게임 자료: 닐슨코리안클릭, KDB대우증권 리서치센터 6
7 표 8. 7월 게임 주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순이용자 및 총 사용시간 순위 (명,천분) 순위 애플리케이션 공급자 순이용자 순위 애플리케이션 공급자 총 이용시간 게임 - 14,353,338 게임 - 8,454,360 1 Temple Run Imangi Studios 2,496,004 1 Rule The Sky JCE 903,653 2 Tap Sonic NEOWIZ Corp. 1,273,545 2 TinyFarm Com2uS 814,565 3 TinyFarm Com2uS 1,234,339 3 한게임 사천성 NHN Corp. 322,479 4 카트라이더 러쉬+ Nexon 1,044,987 4 컴프야2012 Com2uS 189,496 5 Rule The Sky JCE 918,723 5 Temple Run Imangi Studios 123,584 6 한게임 사천성 NHN Corp. 913,529 6 Smurfs' Village Beeline Interactive 108,585 7 Angry Birds Space Rovio Mobile 883,121 7 Coin Dozer Game Circus 94,302 8 컴프야2012 Com2uS 727,850 8 나메코 재배 BeeworksGames 74,287 9 Angry Birds Seasons Rovio Mobile 679,701 9 고양이전쟁 WestRiver 66, Coin Dozer Game Circus 667, Fish Live CanadaDroid 57, 몽키배틀 Com2uS 657, 타이니 타워(Tiny Tower) 다음 모바게 56, Angry Birds Rovio Mobile 616, 신봉선맞고시즌2 루노소프트 53, 한붓그리기 ECAPYC software 606, 타워디펜스 Com2uS 50, 미니게임천국 Com2uS 606, Where's My Water Disney 44, 나메코 재배 BeeworksGames 596, 벽돌깨기 2 PAINONE 43, 말하는 고양이 2 Outfit 7 584, Angry Birds Seasons Rovio Mobile 43, Floors Tobi Apps 576, Shoot Bubble Deluxe City Games 43, 블럭퍼즐 3 mtoy 556, Floors Tobi Apps 38, Stylish Sprint 픽토소프트 544, 짱구디펜스 온라인랭킹대전 MrGames 37, 에어펭귄 GAMEVIL Inc. 534, 몽키배틀 Com2uS 37, Shoot Bubble Deluxe City Games 511, Puzzle Family Com2uS 36, Sperm Wars appplus 495, Tap Sonic NEOWIZ Corp. 30, 벽돌깨기 2 PAINONE 468, 카트라이더 러쉬+ Nexon 28, Puzzle Family Com2uS 426, Angry Birds Space Rovio Mobile 27, Battle.net 모바일 인증기 Blizzard Entertainment 408, Stylish Sprint 픽토소프트 26, Angry Birds Rio Rovio Mobile 395, 블럭퍼즐 3 mtoy 26, Crayon physics 392, Angry Birds Rovio Mobile 25, 타워디펜스 Com2uS 376, Running Fred Dedalord 24, 신봉선맞고시즌2 루노소프트 362, 미니게임천국 Com2uS 23, Where's My Water Disney 356, Minecraft - Pocket Edition Mojang 21, 카툰워즈 GAMEVIL Inc. 354, Bubble Shooter Go App 20, Minecraft - Pocket Edition Demo Mojang 352, Sperm Wars appplus 20, 쌓아쌓아 347, Minecraft - Pocket Edition Demo Mojang 16, Fish Live CanadaDroid 343, Paladog Free FazeCat 15, 짱구디펜스 온라인랭킹대전 MrGames 337, Angry Birds Rio Rovio Mobile 10, Smurfs' Village Beeline Interactive, 334, 에어펭귄 GAMEVIL Inc. 9, SimSimi ISMAKER 332, 짱구는못말려 액션디펜스 MrGames 9, Paladog Free FazeCat 331, 한붓그리기 ECAPYC software 8, Minecraft - Pocket Edition Mojang 331, Battle.net 모바일 인증기 Blizzard Entertainment 6, Running Fred Dedalord 323, SimSimi ISMAKER 6, 짱구는못말려 액션디펜스 MrGames 313, 말하는 고양이 2 Outfit 7 6, KartRider Rush Nexon 310, KartRider Rush Nexon 5, Fruit Ninja Halfbrick Studios 307, 카툰워즈 GAMEVIL Inc. 5, 바보 테스트 BBM 302, Crayon physics 4, 타이니 타워(Tiny Tower) 다음 모바게 291, Fruit Ninja Halfbrick Studios 4, Bubble Shooter Go App 289, 바보 테스트 BBM 3, Speedx 3D Bytestorm 281, Speedx 3D Bytestorm 3, 고양이전쟁 WestRiver 269, 쌓아쌓아 2, T store 게임센터 SK Planet 267, T store 게임센터 SK Planet 444 주: 동일 게임이 모바일 기기별로 데이터가 각각 측정되는 케이스가 있음, 합산한 수치가 각 게임의 총 이용시간, 순이용자; 음영은 게임빌, 컴투스 게임 자료: 닐슨코리안클릭, KDB대우증권 리서치센터 7
8 표 9. 8월 게임 주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순이용자 및 총 사용시간 순위 (명,천분) 순위 애플리케이션 공급자 순이용자 순위 애플리케이션 공급자 총 이용시간 게임 - 14,446,376 게임 - 16,294,271 1 애니팡 for 카카오 Sundaytoz INC. 5,619,251 1 애니팡 for 카카오 Sundaytoz INC. 2,702,821 2 Temple Run Imangi Studios 2,065,226 2 TinyFarm Com2uS 1,377,457 3 TinyFarm Com2uS 1,578,180 3 Rule The Sky JCE 1,177,389 4 바이킹 아일랜드 WeMade Entertainment 1,247,761 4 TinyFarm Com2uS 385,130 5 Coin Dozer Game Circus 1,045,416 5 한게임 사천성 NHN Corp. 360,445 6 Angry Birds Space Rovio Mobile 961,078 6 컴프야2012 Com2uS 334,576 7 Rule The Sky JCE 906,025 7 바이킹 아일랜드 WeMade Entertainment 331,092 8 Tap Sonic NEOWIZ Corp. 881,137 8 Coin Dozer Game Circus 311,167 9 내가그린 기린그림 Awesomepiece 853,535 9 아이러브커피 파티스튜디오 306, 스페이스팡팡 viva game 821, 이노티아4 Com2uS 255, 한게임 사천성 NHN Corp. 813, Logic Sketch - Nonogram VonStudio 241, 더비데이즈 Com2uS 743, 더비데이즈 Com2uS 220, 리듬스캔들[카카오 게임] WeMade Entertainment 702, 한게임 신맞고 NHN Corp. 219, Angry Birds Rovio Mobile 695, 피싱마스터 GAMEVIL Inc. 205, 컴프야2012 Com2uS 658, Smurfs' Village Beeline Interactive, Inc. 194, Angry Birds Seasons Rovio Mobile 648, 아이러브커피 파티스튜디오 169, 포트리스2 레드 554, Temple Run Imangi Studios 160, Crayon physics 521, 카오스앤디펜스 WeMade Entertainment 154, 블럭퍼즐 3 mtoy 519, 컴프야2012 Com2uS 122, 미니게임천국 Com2uS 498, 타이니 타워(Tiny Tower) 다음 모바게 114, 나메코 재배 BeeworksGames 495, 나메코 재배 BeeworksGames 111, 몽키배틀 Com2uS 471, Defender II DroidHen 108, Floors Tobi Apps 456, Fish Live CanadaDroid 102, 카오스앤디펜스[카카오 게임] WeMade Entertainment 449, The Sushi Spinnery Kairosoft Co. 92, Angry Birds Rio Rovio Mobile 444, 레알팜 88, TinyFarm Com2uS 442, 로빈슨 Pixonic 77, 그냥!사천성 for Kakao AndromedaGames 435, 신 무림대전 씨제이이앤엠 76, 벽 피하기 : 엄마에게서 튀어라 Nfly 411, TinyFarm Com2uS 73, 스왐피 Free Disney 411, 스페이스팡팡 viva game 70, 한게임 신맞고 NHN Corp. 408, 고양이전쟁 WestRiver 69, 이노티아4 Com2uS 400, 마법사 디펜스 WestRiver 67, Stylish Sprint 픽토소프트 400, 엘가드 - 어쌔신 BiCORE 66, Innings: Pro Baseball 2013 Com2uS 398, Bubble Shoot RUNNERGAMES 63, Running Fred Dedalord 393, 온라인 사천성 Gamblic 62, 말하는 고양이 2 Outfit 7 393, 프로야구KBO GAMEVIL Inc. 60, 에어펭귄 GAMEVIL Inc. 392, Angry Birds Rovio Mobile 59, SimSimi ISMAKER 357, TripleTown Spry Fox 56, 파이널 판타지 에어본브리게이드 다음 모바게 340, 한판맞고 Studio Twim 56, 아이러브커피 파티스튜디오 339, Paladog FazeCat 55, Puzzle Family Com2uS 336, Bakery Story TeamLava 55, Defender II DroidHen 326, MagicTree Com2uS 53, Fish Live CanadaDroid 324, Cytus Rayark Inc. 52, HamsterLife Cross Field Inc. 323, 타워디펜스 Com2uS 51, 런던 2012: 공식 모바일 게임 Neowiz Internet 318, Football Manager Handheld 2012 SEGA of America 50, Smurfs' Village Beeline Interactive, Inc. 315, 부루마불 , 한붓그리기 ECAPYC software 312, 위룰 DeNA Seoul Co. 49, 벽돌깨기 2 PAINONE 308, 내가그린 기린그림 Awesomepiece 48, 한게임 미니팩 NHN Corp. 286, 한게임 체인지팡팡 NHN Corp. 47, Where's My Water Disney 285, Running Fred Dedalord 46,965 주: 동일 게임이 모바일 기기별로 데이터가 각각 측정되는 케이스가 있음, 합산한 수치가 게임별 총 이용시간, 순이용자; 음영은 컴투스, 게임빌 게임 자료: 닐슨코리안클릭, KDB대우증권 리서치센터 8
9 Compliance Notice - 당사는 자료작성일 현재 해당 회사와 관련하여 특별한 이해관계가 없음을 확인함. 본 자료는 당사 홈페이지에 게시된 자료로, 기관투자가 등 제 3자에게 사전 제공한 사실이 없음을 확인함. - 본 자료를 작성한 애널리스트는 자료작성일 현재 해당 회사의 유가증권을 보유하고 있지 않으며, 외부의 부당한 압력이나 간섭없이 애널리스트의 의견이 정확하게 반영되었음을 확인함. - 투자의견 분류 및 적용기준 (시장대비 상대이익 기준, 주가(---), 목표주가( ), Not covered( )), 매수(20% 이상), Trading Buy(10% 이상 예상되나 주가에 영향을 주는 변수의 불확실성이 높은 경우), 중립(±10 등락), 비중축소(10% 이상 하락) (원) 컴투스 100,000 80,000 60,000 40,000 20, (원) 게임빌 200, , ,000 50,
0904fc e
2012. 7. 26 기업분석 컴투스 (078340/ 매수 ) 게임 2 분기예상보다빠른실적모멘텀시작 3 분기실적이더기대되는시점, 목표주가 55,000 원유지 김창권 02-768-4321 changkwean.kim@dwsec.com 단기간주가상승으로인한밸류에이션부담감을 EPS 전망치상향이상쇄할것이다. 예상치를상회하는 2분기실적을반영하여 2012 년과 2013
More information0904fc528043fb7a
212. 9. 14 산업분석 모바일 인터넷 트래픽 (비중확대) 카카오톡 게임 대박 X 1 = NHN의 라인 카카오톡 모바일게임 시장 판세를 뒤집다. 일매출액 1억원 돌파 김창권 2-768-4321 changkwean.kim@dwsec.com 7월 3일에 시작된 카카오톡 게임센터가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말 그대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안드로이드폰에서 출시된 12개의
More information0904fc f77
212. 7. 12 산업분석 모바일인터넷트래픽 모바일게임주투자비법, 하반기 SNG 기업에관심 6 월모바일트래픽, 5 월와비교해증가세둔화 김창권 2-768-4321 changkwean.kim@dwsec.com 6월에는상위 15개안드로이드폰애플리케이션의합산월간순방문자가 5월과비교해.8% 증가에그쳤다. 갤럭시S3, 아이폰5 등신규스마트폰출시를앞두고신규스마트폰가입자증가폭이둔화되었고,
More informationMicrosoft PowerPoint 산업전망_통장전부_v9.pptx
Contents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주 : Murata 는 3 월 31 일결산, Chiyoda Integre 는 8 월 31 일결산자료 : Bloomberg, 미래에셋대우리서치센터 15 자료 : Bloomberg, 미래에셋대우리서치센터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More information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매출액영업이익세전이익순이익 EBITDA NAVER 216 4, ,2.4 11, , ,649.9 연결 217E 46, , , , , E 52,671.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217.5.2]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2)3779-887 3. 인터넷업종주가차트 6. 모바일게임순위자료출처 : Bloomberg 217.5.1 기준 1. 인터넷업종지표 1) 밸류지표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090602_온라인게임.doc
29. 6. 2 - 산업분석 게임주 얼마나 더 상승할까? 과거 사례로 보면, 금번 게임주 랠리의 고점을 논하기는 이르다 1 23~24년의 리니지2 사례에서는 강력한 경쟁작 등장 전까지 실적과 주가가 상 승했고, 2 24~27년의 Nintendo DS와 Wii 사례는 게임주를 고PER에서 사서 저 PER에 매도할 것을 추천하고, 3 25~27년 WOW 중국 사례는
More information[인터넷] NHN 시가총액, 국내 인터넷 이용자 및 스마트폰 가입자 추이와 전망 NHN은 213년 신대륙 개척 지속 (억원, 십억원) 1, 12, NHN (L) NHN (L) 실적에 주가 연동 인터넷 이용자 및 스마트폰 가입자 확산 (R) NHN 시가총액 (L) 지표에
인터넷/게임/엔터테인먼트 위기이자 기회인 상황 지속 Analyst 김창권 (2)768-4321 changkwean.kim@dwsec.com Contents I. 212년 Review... 6 II. 213년 전망... 7 III. 이슈... 9 IV. Valuation 및 투자전략... 12 V. Top Picks 및 관심종목... 16 NHN (342/매수/TP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Company_Indepth_20140623_\304\304\305\365\275\272.doc)
Company Indepth Report 2014년 6월 23일 컴투스 BUY (신규) 글로벌 Top 게임사로의 도약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86,000원 낚시의 신, 서머너즈워 의 글로벌 연속 흥행으로 기업가치 상승 자체플랫폼 가입자 증가로 선순환 구조 구축 Analyst 유승준 02) 709-2712 youth63@taurus.co.kr SUMMARY
More information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 ]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02) 인터넷업종주가차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216.1.4]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2)3779-887 3. 인터넷업종주가차트 6. 모바일게임순위자료출처 : Bloomberg 216.1.3 기준 1. 인터넷업종지표 1) 밸류지표
More information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 ]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02) 인터넷업종주가차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216.9.27]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2)3779-887 3. 인터넷업종주가차트 6. 모바일게임순위자료출처 : Bloomberg 216.9.26 기준 1. 인터넷업종지표 1)
More information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 ]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02) 인터넷업종주가차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217.1.31]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2)3779-87 3. 인터넷업종주가차트 6. 모바일게임순위자료출처 : Bloomberg 217.1.3 기준 1. 인터넷업종지표 1) 밸류지표
More information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 ]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02) 인터넷업종주가차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216.5.31]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2)3779-887 3. 인터넷업종주가차트 6. 모바일게임순위자료출처 : Bloomberg 216.5.3 기준 1. 인터넷업종지표 1) 밸류지표
More information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 ]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02) 인터넷업종주가차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216.6.28]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2)3779-887 3. 인터넷업종주가차트 6. 모바일게임순위자료출처 : Bloomberg 216.6.27 기준 1. 인터넷업종지표 1)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게임산업_20141211_4tSEdcX4cxGQHhUB6ht3
Industry Report 게임산업 Dec 12, 214 : 저평가 + 트리거 + 실적 가시성 Top Pick 종목명 투자의견 목표주가(12M) 엔씨소프트 Buy 23,원 저평가, 이를 해소할 수 있는 트리거 보유 업체 단순히 낮은 밸류에이션을 받는 업체에 무조건적인 투자 옳지 않음. 낮은 밸류에이션을 받는 경우 대부분 그에 맞는 합당한 이유가 있기 때문.
More information2012 하반기 Outlook Report 인터넷 / 게임 / 엔터테인먼트 비중확대 Analyst 김창권 게임에이어광고, 콘텐츠등또다른모바일로또에주목 모바일인터넷이용이보편화되었고치열
212 하반기 Outlook Report 212. 6. 2 인터넷 / 게임 / 엔터테인먼트 비중확대 Analyst 김창권 2-768-4321 changkwean.kim@dwsec.com 게임에이어광고, 콘텐츠등또다른모바일로또에주목 모바일인터넷이용이보편화되었고치열한경쟁에서승리한 카카오톡 등모바일서비스기업들이연일이슈를만들고있다. 게임빌, 컴투스등해외시장을중심으로사상최대실적기록을경신중인모바일게임기업들이나
More informationMicrosoft PowerPoint Outlook [음식료].pptx
Contents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HMR 4 대주력카테고리 밥 Rice 기반 One Meal 형주식 :1) 햇반컵반, 2) 냉동밥 면 Noodle 기반 One Meal 형주식 : 냉장편의컵면 (CVS 중심확대 ) Side Dish 식사시주식을도와주는부식 : 1) 탕 찌개류
More information세계 게임산업, New platform의 등장으로 성장 지속 전망 뉴주(Newzoo)에 따르면 글로벌 게임산업 규모는 214년 836억달러에서 215년 915억달러(+9.4 YoY)로 견조한 성장세를 지속할 전망. 중국이 전년대비 23% 성장한 222억달러로, 미국(2
한 중 일 재발견 국가별 경제 및 산업 경쟁력 비교 점검 및 시사점 게임 한국게임, 위기를 기회로 고훈 Analyst, 3774-3733, hoon.ko@miraeasset.com 한중일 3국은 전세계 게임시장의 약 4%를 차지하는 게임시장 모바일게임이 전체 게임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중심 플랫폼으로 등극하면서, 글로벌 모바일게임 시장을 두고 한중일 3국의 경쟁이
More information기업분석(Update)
1.. Quantitative Analyst 이창환 91-73 ch.lee@ibks.com Sector Monitor: 업종별수익률 : Cyclical 업종이 Defensive 업종대비아웃퍼폼 이익모멘텀 : 1개월전대비 EPS 전망치변화율은업종전반적으로 (+) 를기록. ERR 역시전반적으로 (+) 를기록한가운데 와, 업종이두드러짐. 개월선행 EPS 전망치는,,
More informationÄÄÅõ½º_ÃÖÁ¾ IR00609
Investor Relations 2007 Creating Fun Games for All Platforms Creating Fun Games for All Platforms INTRODUCTION 3 Creating Fun Games for All Platforms 5 6 7 Creating Fun Games for All Platforms 9 10 Extend
More information<표 1> 분기별 실적 추이와 전망 (단위: 십억원, %, %p) 3Q13 4Q13 1Q14P QoQ YoY KIS 차이 컨센서스 차이 2Q14F QoQ 매출액 16.1 20.0 21.1 5.4 (15.2) 22.3 (5.5) 21.7 (2.9) 30.6 45.2 국내
실적 Review 2014.5.14 컴투스(078340) Above In line Below 매수(유지) 목표주가: 46,000원(상향) Stock Data KOSPI(5/13) 1,983 주가(5/13) 38,350 시가총액(십억원) 387 발행주식수(백만) 10 52주 최고/최저가(원) 54,300/18,500 일평균거래대금(6개월, 백만원) 16,588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docx
(3572) 216 년매분기신규 O2O 사업진출 인터넷 Results Comment 215.11.13 (Maintain) 매수 목표주가 ( 원,12M) 17, 현재주가 (15/11/12, 원 ) 119, 상승여력 43% 영업이익 (15F, 십억원 ) 95 Consensus 영업이익 (15F, 십억원 ) 1 EPS 성장률 (15F,%) -75.7 MKT EPS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docx
(130960/ 매수 ) 미디어 Issue Comment 2016.12.16 CJ E&M, 자회사넷마블게임즈의 리니지 2: 레볼루션, 스튜디오드래곤의 도깨비 성공적 각각단기적으로 CJ E&M 의지분법이익과본사방송부문실적에긍정적인영향예상 두자회사는 2017 년에 IPO 도추진중으로 CJ E&M 의기업가치향상에도도움될전망 CJ E&M 에대한 매수 의견과 11 만원목표주가유지
More information0904fc5280497d85
213. 2. 1 기업분석 빙그레 (518/Trading Buy) 음식료 213년에도 수출은 급성장한다 212년 4분기 실적, 실제 질적으로는 양호 빙그레는 4분기 매출액 1,466억원(YoY +4.3%), 영업이익 -59억원(YoY 적지), 순이익 -73억원(YoY 적지)로 컨센서스를 하회했다. 매출액은 12월 기온이 낮아지면서 아이스크 림과 우유의 판매량이
More information게임빌 아직은 기다려야 할 시점 (063080) 투자의견 HOLD (유지) 목표주가 80,000원 (유지) (0.6) 현재가 (02/03, 원) 80,500 Consensus target price (원) 84,000 Difference from c
아직은 기다려야 할 시점 216.2.4 투자의견 HOLD (유지) 목표주가 8,원 (유지) (.6) 현재가 (2/3, 원) 8,5 Consensus target price (원) 84, Difference from consensus (%) (4.8) 214 215P 216E 217E 145 152 175 2 영업이익 (십억원) 11 3 8 1 순이익 (십억원)
More informationK-IFRS,. 2013, 2014 1, 2, 3,.,.. 2
2014 4 2015. 2. 12 Investor Relations K-IFRS,. 2013, 2014 1, 2, 3,.,.. 2 1. 2. 3. 4. 5. 6. 7. : - Pro-forma - 3 1. : 1995.02 ( ) 1999 2005 2009 2013 1997 2000 2006 tv 2010 2014.10 2006.12 ( ) 2010.09 (
More informationCoverage Valuation 및목표주가 기업명 엔씨소프트 (036570) 위메이드 (112040) 컴투스 (078340) 투자의견 / 목표주가 280,000 원 55,000 원 게임빌 (063080) 자료 : 회사자료, 신한금융투자추정 매출액 ( 십억원 ) 증감률
2015 년 7 월 8 일 모바일게임 2Q15 Preview: 실적보다모멘텀 비중확대 ( 유지 ) 2Q15 Preview: 신작흥행부재, 비용부담으로실적부진전망 기대감 흥행 실적사이클中초기단계의모멘텀에주목 공영규 02-3772-1527 jxlove1983@shinhan.com 손승우 02-3772-1565 swson85@shinhan.com 3 분기모멘텀탑픽
More information<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BBEABEF7BAD0BCAE5FBEF7C1BE2DBBEABEF7BAD0BCAEB8AEC6F7C6AE3230303930353132313732363535303030312E646F63>
산업분석리포트 20.05.13 Internet/Game & Entertainment Weekly 개방형 어플리케이션 마켓플레이스를 통한 모바일 게임 시장 성장 전망 (20년 5월 3주) Analyst 이창영 3770-3537 cylee@myasset.com Analyst
More information0904fc52803dc24f
212. 4. 6 기업분석 덕산하이메탈 (7736/매수) 전자재료 OLED 대표 브랜드 세일 기간입니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4,원 유지 조우형 2-768-436 will.cho@dwsec.com 덕산하이메탈에 대한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4,원을 유지한다. 1분기 실적 둔화, SMD OLED 라인 투자 지연 우려, 신규 라인 부재로 인한 OLED 모멘텀
More information11월1일자.hwp
세계모바일게임최근현황 20) * 1. 개요 PwC에따르면, 2012년기준으로세계게임시장은 634억달러에이르고, 이중모바일게임은약 88억달러를기록하여약 13.8% 의비중을차지한것으로나타났다. 1) PwC는세계게임시장에서콘솔게임이 39.3%, 온라인게임이 32.2% 를차지하여게임시장을주도하고있으나, 스마트휴대단말기의보급확산으로인해모바일게임의비 중은점차증가하여 2017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2016051015294817K_01_08.docx
216. 5. 13 카카오 (3572) 1Q16 review - O2O 기대감 vs 광고 부진 1분기 영업이익 Y-Y 55.2% 감소한 211억원을 기록하여 컨센서스에 부합 6월 대리운전 및 헤어샵 서비스의 출시 재확인 및 하반기 가사도우미 호출서비스 및 주 차장 예약서비스 출시 계획 공개로 O2O 중심의 성장 계획을 밝힘 그러나 PC 매출 감소로 전체 광고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docx
216.2.1 Monthly InsighT 업황도, 심리도, 주가도바닥 [IT] 박원재 2-768-3372 william.park@dwsec.com 황준호 2-768-414 j.hwang@dwsec.com 류영호 2-768-4138 young.ryu@dwsec.com 장준호 2-768-3241 joonho.jang@dwsec.com IT 산업현황반도체는수요부진으로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151013_Lg상사_full.docx
(112) 종합상사 Company Report 215.1.13 (Maintain) 매수 목표주가(원,12M), 현재주가(15/1/12,원) 32, 상승여력 53% 영업이익(15F,십억원) 142 Consensus 영업이익(15F,십억원) 147 EPS 성장률(15F,%) - MKT EPS 성장률(15F,%) 23.4 P/E(15F,x) 29.9 MKT P/E(15F,x)
More information2
kakao 2018 8 Investor Relations 2 목차 3 4 전국민의카카오 41,488 41,915 42,080 42,431 42,746 43,044 43,201 43,526 43,577 2Q16 3Q16 4Q16 1Q17 2Q17 3Q17 4Q17 1Q18 2Q18 5 6 ü ü ü ü 7 8 AI Kakao I Inside Kakao I Open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Mobile Game_130516_final_edited4.doc
컴투스 (7834) 매수 ( 신규 ) / TP: 6, 원 주가 (5/16, 원 ) 5,8 매출액 영업이익 세전이익 순이익 EPS 증감률 EBITDA PER EV/EBITDA PBR ROE 시가총액 ( 십억원 ) 512 ( 십억원 ) ( 십억원 ) ( 십억원 ) ( 십억원 ) ( 원 ) (%) ( 십억원 ) ( 배 ) ( 배 ) ( 배 ) (%) 발행주식수 (
More information0904fc52803f4757
212. 5. 16 기업분석 덕산하이메탈 (7736/매수) 전자재료 잘나가는 OLED와 스마트폰의 중심에 서다 1Q12 Review: 수익성 측면에서 돋보였던 1분기 조우형 2-768-436 will.cho@dwsec.com 덕산하이메탈의 1분기 매출액은 325억원(+39.6% YoY), 영업이익은 92억원(+62.2% YoY, OPM 28.2%)으로 비수기임에도
More information전방산업 수주 구성 변화 11년 들어 가스, 발전, 화학 해외수주 늘어나고 있어 밸브, 피팅업체 실적 개선 기대 국내 업체들의 해외건설수주실적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가스, 발전, 화학시설에 대한 비중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피팅, 밸브 업체로서는 Stainless 소재
기계 비중확대 밸브, 피팅업체 탐방 후기 Industry Report 211.9.22 ㆍ 태광 - 3분기 영업이익률 8% 달성 예상 ㆍ 상광벤드 - 9월에도 무난핚 수주실적 달성 ㆍ 하이록코리아 부지확장을 통해 성장력 확충 태광 - 3분기 영업이익률 8% 달성 예상 태광은 연초부터 시작된 선별수주에 힘입어 3분기 영업이익률은 8% 수준으 로 개선될 전망이다.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2014102107431833.docx
은행업 주가 동향: 7, 8월 큰 폭의 초과 상승 달성했으나 9월은 시장대비 부진 비중확대 (Maintain) Earnings Preview 214.1.21 [은행] 구용욱 2-768-4494 yonguk.ku@dwsec.com 김중한 2-768-4152 joonghan.kim@dwsec.com 김재승 2-768-4178 jaeseung.kim@dwsec.com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INTERNET-GAME-JP.docx
218 Industry Report 218.3.15 인터넷/게임 (비중확대/Maintain) 일본 탐방기: 라이프 스타일 지배력 문지현 2-3774-164 jeehyun.moon@miraeasset.com ( 십억달러 ) (%) ( 십억달러 ) (%) 16 모바일광고 (L) 1 8 모바일광고 (L) 8 PC 광고 (L) PC 광고 (L) 12 비디오광고비중
More information0904fc528054624b
(518) 214년 1Q가 매수 시기 음식료 Company Update 213. 11. 11 (Maintain) Trading Buy 213년 3Q 매출, 이익 모두 부진 빙그레는 213년 3Q에 매출액 정체, 영업이익 16% 정도 감소할 전망이다. 실적 부진은 아 이스크림 판매 부진과 우유가격 인상 지연 때문이다. 아이스크림(매출비중 38%) 부진은 여 름철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0900be5c8038f633.docx
215. 5. 13 Company Update (7834) 1Q review: 비용 증가하나 신작 모멘텀 유효 WHAT S THE STORY? Event: 전분기대비 11.9% 매출 증가에도 불구, 마케팅비용 증가로 영업이익은 전분기 대비 1.1% 감소한 356억원을 기록, 컨센서스를 12.2% 하회함. Impact: 서머너즈워 관련 마케팅 활동은 당분간 지속되리라
More informationMicrosoft PowerPoint - F_B_01_반도체_전망_v20_편(지)--.pptx
김창권 ()7-31 changkwean.kim@dwsec.com 플랫폼과 IP의 전성시대 [요약] 인터넷: 플랫폼과 IP 전성시대 / 엔터: 세계 1위 시장 인터넷: 1년 모바일화는 진행 중 엔터테인먼트: 향후 1년 아시아 엔터 시장은 호황기 Top Picks 111 NAVER / 카카오 / 엔씨소프트 / 에스엠 / CJ CGV [결론] 커져가는 온라인 파이,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docx
다음카카오 (3572) 돌아온카톡게임, 3 분기실적바닥확인 인터넷 Earnings Preview 215.1.5 (Maintain) 매수 목표주가 ( 원,12M) 17, 현재주가 (15/1/2, 원 ) 13, 상승여력 31% 영업이익 (15F, 십억원 ) 87 Consensus 영업이익 (15F, 십억원 ) 11 EPS 성장률 (15F,%) -78.2 MKT
More information0904fc52803e572c
212. 4. 24 기업분석 (5619/매수) 디스플레이 상반기 부진은 하반기에 보상된다 투자의견 매수 유지, 목표주가 7,원으로 13% 하향 조정 에 대한 투자의견을 매수로 유지하지만 목표주가는 7,원으로 13% 하향 조정한다. 목표주가를 하향 조정하는 이유는 삼성디스플레이와 SMD 합병에 따른 발주 지 연으로 12~13년 EPS를 각각 13%, 18% 하향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2015030419435926.docx
(041510) 엔터테인먼트 Results Comment 2015.3.5 (Maintain) 매수 목표주가(원,12M) 46,000 현재주가(15/03/04,원) 34,900 상승여력 32% 영업이익(14P,십억원) 34 Consensus 영업이익(14,십억원) 39 EPS 성장률(14P,%) -89.8 MKT EPS 성장률(14F,%) -2.0 P/E(14P,x)
More information통신장비/전자부품
통신장비/전자부품 (비중 확대/Maintain) 단말기/부품 Issue Comment 215.6.29 삼성전자 2Q15 스마트폰 추정 판매수량 8천4백만대에서 7천5백만대로 1.7% 하향 수량 감소 영향으로 부품 업체 옥석 가리기 가속화 전망 무선충전/삼성페이 효과가 큰 아모텍에 주목 필요 [통신장비/전자부품] 박원재 2-768-3372 william.park@dwsec.com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2016011217350042.docx
(000120) 운송 Company Report 2016.1.12 (Maintain) 매수 목표주가(원,12M) 260,000 현재주가(16/01/12,원) 200,000 상승여력 30% 영업이익(,십억원) 199 Consensus 영업이익(,십억원) 209 EPS 성장률(,%) -16.0 MKT EPS 성장률(,%) 21.4 P/E(,x) 90.6 MKT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130207 SK C&C_표3 수정.doc
213. 2. 7 기업분석 (3473/매수) IT서비스 실적개선과 함께 지분가치 반영 예상 4분기 Review: 영업이익 69억원(+27.8% YoY), 영업이익률 1.5%(+.8%p YoY) 의 4분기 실적은 영업수익 6,581억원, 영업이익 69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각각 17.6%, 27.8% 증가하며, 당사 및 시장 예상치를 소폭 하회하였다. 경기둔화로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20141013155029307_6
산업 코멘트 214.1.13 인터넷/게임 주간 동향(1/6~1/1) Analyst 이창영 / 2-377-5596 / changyoung.lee@yuantakorea.com 1. 인터넷/게임/SW 주간뉴스 (214.1.6~1.1) 네이버, 모바일 결제시스템 '라인페이' 일본에서 첫 선 - 네이버 라인, 모바일 결제시스템 '라인페이'를 비롯한 생활밀착형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Handset industry K C 160526 f ed_1
산업 Note 216..26 휴대폰 비중확대 종목 투자의견 목표주가 LG전자 매수 74,원 삼성전자 매수 1,43,원 삼성전기 매수 6,원 파트론 매수 13,원 아모텍 매수 29,원 LG이노텍 중립 - KH바텍 중립 - 인터플렉스 중립 - 아이폰 판매, 양보다 질이 더 문제 1Q16 아이폰 판대대수 중 구형모델 비중이 대폭 상승 1Q16 아이폰 판매대수는 처음으로
More information2012 White Paper on Korean Games 1부 산업계 동향 제1장 국내 게임시장 동향 제1절 국내 게임시장 규모 1. 전체 게임시장 규모 및 추이 2011년 국내 게임시장의 규모는 8조 8047억 원으로 추산된다. 이는 2010년의 7조 4312억 원
제1부 산업계 동향 제1장 국내 게임시장 동향 제1절 국내 게임시장 규모 제2절 국내 게임시장 전망 제3절 수출입 현황과 국내시장 비중 코너정보 스마트폰 게임 등록 절차 및 방법 제2장 플랫폼별 동향과 전망 제1절 온라인게임 제2절 모바일게임 제3절 비디오게임 제4절 아케이드게임 제5절 PC게임 제6절 테이블보드게임 제3장 국내 게임업체 현황 제1절 게임 제작/배급/유통업체
More information표 1. LG화학의 분기별 실적 추정 (십억원,%,%p,달러/배럴,원/달러) 213F 214F 1Q13 증감률 1Q 2Q 3Q 4Q 1Q 2Q 3Q 4Q QoQ YoY 212 213F 214F 매출액 전체 5,72.6 5,975.2 6,21. 6,572.1 6,13.4
(5191) 화학 Company Report 213. 4. 22 (Maintain) 매수 1Q Review: 영업이익 4,89억원으로 최근 낮아진 컨센서스 수준 기록 LG화학의 1분기 영업이익은 4,89억원으로 최근 낮아진 컨센서스 수준을 기록하였다. 화 학 부문 영업이익은 제품 가격 상승 및 마진 개선으로 전분기대비 1% 증가하였고 정보소 재 부문은 엔화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20160120_기업분석_SDI__HKResaerch__수정
OS ( / 9) 삼성SDI(64) 216.1.2 오세준(통신장비/가전 전자부품) 2-739-5934 sejune_oh@heungkuksec.co.kr BUY(유지) 목표주가 127,원(유지) 목표주가 컨센서스 138,63원 현재주가(1/19) 99,9원 시가총액 6,976십억원 6D 일평균 거래대금 51십억원 액면가 5,원 유동주식비율(보통주) 79.5%
More information기업 Note 게임빌 (063080) 매수 ( 유지 ) 목표주가 : 93,000 원 ( 하향 ) Stock Data KOSPI(7/19) 1,871 주가 (7/19) 72,100 시가총액 ( 십억원 ) 470 발행주식수 ( 백만 ) 7 52 주최고 /
기업 Note 2013.7.22 매수 ( 유지 ) 목표주가 : 93,000 원 ( 하향 ) Stock Data KOSPI(7/19) 1,871 주가 (7/19) 72,100 시가총액 ( 십억원 ) 470 발행주식수 ( 백만 ) 7 52 주최고 / 최저가 ( 원 ) 142,700/68,300 일평균거래대금 (6 개월, 백만원 ) 17,333 유동주식비율 / 외국인지분율
More information올해 2차전지 영업이익 전년대비 42% 증가할 전망 연간 지분법 이익 4,7억원 는 올해 매출액 5.8조원(YoY +6%), 영업이익 3,44억원(YoY +69%)을 기록할 전망이다. 올해 2차전지 매출액이 전년대비 2% 증가하고, PDP와 CRT 매출액은 각각 16%
212. 4. 3 기업분석 (64/매수) 디스플레이 어닝 서프라이즈에 불확실성 해소까지.. 투자의견 매수 유지, 목표주가는 21만원으로 17% 상향 조정 에 대한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21만원으로 17% 상향 조정한다. 목표주가를 조정하는 이유는 1) 2차전지와 SMD 지분법 이익을 상향 조정했고 2) 삼성디스플레이 와 SMD 합병 비율이 결정되어
More informationCONTENTS I. Summary... 3 II. 주가 및 Valuation... 4 III. 모바일게임산업은 아직 성장 초기국면에 있다... 1. 모바일 디바이스의 보급과 인프라 고도화가 이루어지고 있다 2. 마케팅 채널의 확대가 유저저변을 넓혀주고 있다 3. 아직
Industry Analysis 212. 1. 17 Analyst Positive 정재우 2)768-7647, joseph.chung@wooriwm.com 박혜수 2)768-7721, regina.park@wooriwm.com 모바일게임 성장 트렌드 읽기 인프라의 고도화 + 마케팅 채널의 확대 + 헤비게임의 도래 과거 온라인게임시장역시 21년 PC보급률 77%,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1125_[2016 OUTLOOK] 미디어 광고 (비중확대).docx
제일기획 (030000) 중국 Pengtai를 아십니까 미디어 (Maintain) 매수 목표주가(원,12M) 30,000 현재주가(15/11/24,원) 20,250 상승여력 48% 영업이익(15F,십억원) 138 Consensus 영업이익(15F,십억원) 138 EPS 성장률(15F,%) 4.3 MKT EPS 성장률(15F,%) 22.3 P/E(15F,x)
More information국가별 인기 모바일게임 분석 (2012년 9월 1일 기준).hwp
22.. 22. 국가별 인기 모바일게임 분석 (22년 9월 1일 기준) 22년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동향 1. 모바일 게임 사용자 분석 Contents 제 1부 개 요 Section 1 Section 2 제 2부 국가별 인기 모바일 게임 (22.9.1. 기준) 1. 작성취지 3 2. 모바일 게임 사용자 분석 3 3. 게임 장르 분포도 및 매출액 분석 6 1.
More informationK-IFRS,. 2014,.,.. 2
2015 2 2015. 8. 13 Investor Relations K-IFRS,. 2014,.,.. 2 1. 2. 3. 4. 5. 6. 7. : (Pro-forma) ( ) 3 1. : 1995.02 (주)다음커뮤니케이션 설립 1997 한메일 1999 다음 카페 2000 다음 검색 2005 다음 블로그 2006 다음 tv팟 2009 다음 지도 앱 2013
More information디스플레이산업 [3 월상반월 ] LCD 패널가격동향 Witsview, 3월상반월 LCD패널가격발표 : 2월하반월대비 -0.3% 하락시장조사기관인 Witsview 가 3월상반월 LCD패널가격을발표하였다. TV, 모니터, 노트PC 용 LCD패널평균가격은지난 2월하반월대비
디스플레이산업 [3 월상반월 ] LCD 패널가격동향 Witsview, 3월상반월 LCD패널가격발표 : 2월하반월대비 -0.3% 하락시장조사기관인 Witsview 가 3월상반월 LCD패널가격을발표하였다. TV, 모니터, 노트PC 용 LCD패널평균가격은지난 2월하반월대비 -0.3% 로하락세를이어갔지만, 하락의폭은감소했다. TV패널중에서중국내수요비중이높은 32인치의가격은춘절이후의재고조정영향으로지속적으로하락하고있고,
More information0904fc528042ad1f
212. 8. 1 기업분석 CJ E&M (1396/Trading Buy) 미디어 아직은 방송 부문만 슈퍼스타 투자의견 Trading Buy 유지, 목표주가는 28,원으로 햐항 조정 문지현 2-768-3615 jeehyun.moon@dwsec.com CJ E&M에 대한 투자의견 Trading Buy 를 유지하나, 목표주가는 기존 3,원에서 28,원으 로 다소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0900be5c8030469d.docx
13. 4. Sector Update (OVERWEIGHT) 해외 마케팅 후기 - 엔씨소프트에 대한 시각 차이 존재 WHAT S THE STORY? Event: 지난 주간 유럽과 아시아 지역에서 해외 투자가를 만나 투자 의견을 교환함. Impact: 유럽 및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라인 이용자의 빠른 증가세를 직접 목격하였으 며, 모바일업체 가운데서 수혜업체를
More information0904fc528042055d
212. 7. 26 기업분석 로보스타 (96/Not Rated) 기계 올해 하반기의 턴어라운드 스타! 국내 이적재용 로봇 2위 기업 로보스타는 99년 LG산전(현재 LS산전) 로봇사업부를 모태로 하여 설립됐다. 동사는 IT, 자동차 등 생산 공정에 쓰이는 이송 및 적재용 로봇에 특화돼 있으며 동 시장 점유율 12% 로 현대중공업에 이어 2위 기업이다. 고객사는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D-Film-TV-20150728(수정)_편.docx
산업분석 215.7.27 영화/방송 콘텐츠 산업 문지현 2-768-3615 Jeehyun.moon@dwsec.com 영화/방송 콘텐츠 산업 Summary 콘텐츠 산업에서 텐트폴 의 필요성 콘텐츠 사업 과 텐트 치기 에는 공통점이 있다. 바로 텐트폴(Tentpole), 핵심 지지대 역할을 하는 작품/막대기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콘텐츠 사업에서 텐트폴 의 의미는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art.2 알파모형으로 분석한 게임산업 1 알파모형으로 선정한 게임산업 Top-picks 알파모형을 통해 주요 게임기업을 평가해 본 결과, 절대 점수의 레벨과 점수변동 및 방향성 측면에서 엔씨소프트와 게임빌이 가장 유 망한 것으로 판단 알파스코어 절대 수준으로는 게임빌과 컴투스가 더 높지만, 전년대비 방향성과 밸류에이션을 고려하여 엔씨소프트와 게임빌을 선정
More information도현우, Analyst, , nm 2D IM Flash 20nm 16nm Gen1 Gen2 3D Samsung 21nm 16nm 14nm 2D 24L
Sector update Korea / Semiconductors 25 February 2016 NEUTRAL Stocks under coverage Company Rating Price Target price 삼성전자 (005930 KS) BUY 1,172,000 1,550,000 SK 하이닉스 (000660 KS) BUY 30,900 37,000 이오테크닉스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인터파크INT_140116_editing.doc
Company Brief 214. 1. 16 인터파크INT(1879) 상장예정 번아웃 시대의 최적의 투자안 Analyst 김동희(639-4591) 공모희망가 5,7~6,7원 시가총액 1,84~2,17억원 액면가 5원 자본금 135억원 공모후 주식수 32,43천주 유통가능주식 비중 24.2% 보호예수기간 최대주주 1년 공모후 주요주주(%) 인터파크 7.7% 주요
More informationF8D01CAB
2012. 03. 14 Analyst 윤태빈 02) 3777-8563 taebin@kbsec.co.kr 컴투스 (078340) 투자의견 (-) 목표주가 (-) 탐방코멘트 Not Rated N/A Upside / Downside (%) n/a 현재가 (03/13, 원 ) 19,600 Consensus target price ( 원 ) 31,000 Difference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인터넷몬슬리.docx
Monthly Korea / Internet & Game March OVERWEIGHT Stocks under coverage Company Rating Price Target price 네이버 ( KS) BUY 9,, 카카오 ( KS) BUY 9,, NHN 엔터테인먼트 ( KS) HOLD,, 한국사이버결제 ( KS) HOLD,, KG 이니시스 ( KS) BUY,,
More information미디어/통신서비스 Summary 유료방송은 미디어와 통신서비스의 하이브리드 산업 유료방송은 미디어 산업의 밸류체인에서 방송 서비스 제공과 콘텐츠 유통을 책임지는 역할을 한다. 통신서비스와 유사한 월간 구독료(월정액) 과금 모델을 갖고 있어 꾸준한 현금흐름을 기록한다.
산업분석 215.4.27 문지현 2-768-3615 jeehyun.moon@dwsec.com 미디어/통신서비스(비중확대) 본 조사분석자료는 당사의 리서치센터가 신뢰할 수 있는 자료 및 정보로부터 얻은 것이나, 당사가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투자자 자신의 판단 과 책임하에 종목 선택이나 투자시기에 대한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2016010509022024.docx
비중확대 (Maintain) Earnings Preview 216.1.27 [증권/보험] 정길원 2-768-3256 gilwon.jeong@dwsec.com 김주현 2-768-4149 juhyun.kim@dwsec.com 4Q Preview: 상품이익 감소로 2분기 연속 부진 주요 증권사들의 4Q 실적은 매우 부진하다. 경상적으로 가장 큰 이유는 상품운용이익의
More information산업분석 모바일인터넷트래픽 하반기모바일트래픽이수익모델로연결되는최적투자시점 모바일인터넷사용자비중 48%, 광고, 게임, 전자상거래에서돈버는기업확인 김창권 인터넷기업들이모바일인터넷트래픽
212. 5. 24 산업분석 모바일인터넷트래픽 하반기모바일트래픽이수익모델로연결되는최적투자시점 모바일인터넷사용자비중 48%, 광고, 게임, 전자상거래에서돈버는기업확인 김창권 2-768-4321 changkwean.kim@dwsec.com 인터넷기업들이모바일인터넷트래픽에서돈을벌기시작했다. NHN 모바일검색광고일평균판매액이 1분기에 PC에서판매되는검색광고의 7%
More information0904fc52803b94c1
212. 2. 1 기업분석 (64/매수) 지나친 우려감으로 소외 받은 주가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18,원으로 유지 에 대한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18,원을 유지한다. 최근 와 Bosch 의 협력 관계가 약화되는 것을 우려하는 시각이 있다. 그러나 이는 SBL(Samsung Bosch LiMotive)의 대표이사 변경 검토 과정에서 발생한 지나친 우려감으로
More information<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4F6E6C696E655FB1E2BEF75FC7D1B1B9BBE7C0CCB9F6B0E1C1A65F313630323139>
2016 년 2 월 19 일 한국사이버결제 (060250) 16 년 성장성 더욱 강화, 수익성도 개선 전망 인터넷/소프트웨어 Analyst 성종화 02. 3779-8807 jhsung@ebestsec.co.kr 4Q15 실적은 매출은 호조, OP는 부진. 당사 전망치 대비 매출은 부합, OP 는 미달 4Q15 연결실적은 매출 586 억원(QoQ 16%, YoY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4QReview_KAI_국문_Full.docx
(4781) 항공기산업 Results Comment 216.1.29 (Maintain) 매수 목표주가(원,12M) 1, 현재주가(16/1/28,원) 7,1 상승여력 4% 영업이익(15F,십억원) 286 Consensus 영업이익(15F,십억원) EPS 성장률(15F,%) 62.6 MKT EPS 성장률(15F,%) 2.1 P/E(15F,x) 42.1 MKT P/E(15F,x)
More information1분기 실적 컨센서스 충족 추정 영업이익 성장률 17% 기대 아모레그룹의 1분기 연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1조7,128억원(+18.6%, y-y) 과 3,753억원(+17.0%, y-y)으로 시장 컨센서스를 충족시킬 것으로 추정된다. 이익 기여도가 86%에 달하는
(002790.KS) 반가운 에뛰드 턴어라운드 Company Note 2016. 4. 5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핵심 자회사 실적 견조. 특히 최근 까지 매출 역신장과 영업 적자로 부진했던 에뛰드 브랜드가 히트 제품 출시로 턴어라운드에 성공한 점 긍정적. Buy 투자의견 유지 에뛰드, 2년만의 턴어라운드 아모레G의 1분기 연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181710_131108.doc
Company Brief 213. 11. 8 Buy NHN엔터테인먼트(18171) 3Q Review : 규제리스크 vs. 모바일 성장 Analyst 김동희(639-4591) 목표주가(6개월) 16,원 현재주가(11.7) : 13,원 소속업종 서비스업 시가총액(11.7) : 15,62억원 평균거래대금(6일) 61.4억원 외국인지분율 25.46% 예상EPS(전년비)
More information온라인게임 투자의견 종목 투자의견 목표주가(원) 투자포인트 엔씨소프트 (036570) Buy 420,000 1. B&S 4월 27일 1차 CBT 성공적으로 실시 : 게임성과 흥행성 검증 2. B&S 5월 16일 중국 현지업체(텐센트)와 퍼블리싱 계약 체결 : 아이온보다
[인터넷/온라인게임] 2012년 온라인게임 기업가치 확대 전망 리서치센터 기업분석부 연구위원 강록희 (769-3097) 온라인게임 투자의견 종목 투자의견 목표주가(원) 투자포인트 엔씨소프트 (036570) Buy 420,000 1. B&S 4월 27일 1차 CBT 성공적으로 실시 : 게임성과 흥행성 검증 2. B&S 5월 16일 중국 현지업체(텐센트)와 퍼블리싱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I001_UNIT_ _ doc
2013-7-10 인터넷 / 게임 2Q13 Preview: 성장스토리유효 비중확대 ( 유지 ) Analyst 최관순 ks1.choi@sk.com +82-3773-8812 2Q13: 시장기대치소폭하회 인터넷포털 : 1 위사업자영향력강화 게임 : 해외성과에대한프리미엄 업종및투자포인트 구분투자의견 / 목표주가투자포인트 인터넷 / 게임 비중확대 NHN 매수 / 350,000원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20160525172217103.doc
216년 5월 26일 산업분석 디스플레이 Overweight (유지) 실적 턴어라운드 기대 LCD 구조조정, 하반기 수급 및 가격에 긍정적 디스플레이,가전,휴대폰 Analyst 김동원 2-6114-2913 jeff.kim@hdsrc.com RA 김범수 2-6114-2932 bk.kim@hdsrc.com 하반기 글로벌 디스플레이 산업은 한국 패널업체의 LCD
More informationIndustry Comment 게임산업 Positive ( 유지 ) 2014 년차이나조이참관후기 Top Picks 게임빌 Buy ( 유지 ) 130,000 원 ( 유지 ) 컴투스 Buy ( 유지 ) 105,000 원 ( 유지 ) Sector Inde
214. 8. 4 Industry Comment Positive ( 유지 ) 214 년차이나조이참관후기 Top Picks 게임빌 Buy ( 유지 ) 13, 원 ( 유지 ) 컴투스 Buy ( 유지 ) 15, 원 ( 유지 ) Sector Index 12 11 1 9 KOSPI 8 '13.7 '13.1 '14.1 '14.4 '14.7 업종시가총액 주 : KRX 업종분류기준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Pocket Idea_140226.doc
214년 2월 26일 아이언맨의 부활 (?) 철강섹터에 대해 Trading Buy 관점의 접근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한다. 아직 공급과잉의 구조적인 문제는 해소되지 않았으나 국내 철강기업들의 탐방결과 업황의 단기바닥 징후(가격협상 등)는 포착되고 있다. 철근은 주요 수요산업인 건설 경기가 정부의 규제 완화 정책 등으로 2 년간의 감소세에서 벗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More information2018 하반기 산업별 투자전략 글로벌 인터넷 중국 신유통 탐방기 - 전자상거래 점유율 상승 가속화 정용제
18 하반기 산업별 투자전략 중국 신유통 탐방기 - 전자상거래 점유율 상승 가속화 정용제 2-377-1938 yongjei.jeong@miraeasset.com 163 ( 조 CNY) 18. 16. 1. 12.. 8. 6.. 2.. Mobile PC 소매시장침투율 (R) YoY성장률 (R) 12 1 16 18E E 9 8 5 6 7 9 11 13 15 18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091021_ SK C&C [신규상장 예정].doc
이슈코멘트 - 29. 1. 22. 목 한승국 2-768-4171 peterhan@bestez.com SK C&C [신규상장 예정] 생각대로 SK, 그룹의 보물상자 열리나! 공모 개요 SK C&C가 일반공모를 통해 상장을 추진한다. 26일부터 수요 예측을 실시하여 공모가를 결정하고 11월 11일 KOSPI에 상 장될 예정이다. 회사가 제시한 희망 공모가액은 28,원~32,원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111018_3Q11 Preview.doc
자동차 자동차/기계 담당 이형실 02)2004-9519 lee.hyung-sil@shinyoung.com RA 황창석 02)2004-9531 hwang.chang-seok@shinyoung.com 비중확대(유지) Rating & Target (기준일: 2011. 10. 17) 종목명 투자의견(리스크등급) 목표가(12M) Top Picks 기아차 매수(A) 115,000원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2016042709372936.docx
(032640) 유무선통신 Results Comment 2016.4.28 (Maintain) 매수 목표주가(원,12M) 14,000 현재주가(16/04/27,원) 11,100 상승여력 26% 영업이익(,십억원) 685 Consensus 영업이익(,십억원) 686 EPS 성장률(,%) 19.5 MKT EPS 성장률(,%) 14.3 P/E(,x) 11.5 MKT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docx
(251270) 게임 Results Comment 2018.2.7 투자의견 ( 하향 ) 목표주가 (12M, 하향 ) 현재주가 (18/02/06) Trading Buy 180,000 원 153,000 원 상승여력 18% 영업이익 (17F, 십억원 ) 510 Consensus 영업이익 (17F, 십억원 ) 531 EPS 성장률 (17F,%) 42.5 MKT EPS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0900be5c80343e1b.docx
Company Update (1396) 214년 방송부문 이익 회복에 베팅 WHAT S THE STORY? Event: 전 사업 부문에서 중국 매출 증가할 것으로 보이며, 214년 방송부문 이익 회 복될 전망. Impact: 궁극적으로는 경쟁력 있는 콘텐츠 제작 능력과 수직적/ 수평적으로 잘 구성된 사업 매트릭스로 One Source Multi Use 시너지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20141214174232730.doc
214년 12월 15일 산업분석 디스플레이 Overweight (유지) 모바일 스펙 경쟁 지속 전망 전략 스마트 폰 조기출시 예상 디스플레이 Analyst 김동원 2-6114-2913 jeff.kim@hdsrc.com RA 임민규 2-6114-2953 minkyu.lim@hdsrc.com 리서치센터 트위터 @QnA_Research 주요 부품업체에 따르면 내년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20151014_GMeBest_200\300\317\274\261 \310\270\272\271)
215년 1월 14일 매크로 양해정 퀀트/투자전략 2일선에서의 고민 이슈 (기업) 신재훈 SK케미칼 R&D 설명회 후기 성종화 웹젠 전일 급등 이유 점검 및 금일 대처방안은? 이슈 (산업) 박용희 건설/건자재 통화 정책 VS 재정 정책 3Q15 실적 공시 2일선에서의 고민 Quant/Strategy 양해정 2. 3779-151 hjyang@ebestsec.co.kr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Entertainment_K_FINALFINAL.doc
와이지엔터테인먼트(12287) 매수(유지) / TP: 69,원(상향) 주가(3/16, 원) 48,85 매출액 영업이익 세전이익 순이익 EPS 증감률 EBITDA PER EV/EBITDA PBR ROE 시가총액(십억원) 487 (십억원) (십억원) (십억원) (십억원) (원) (%) (십억원) (배) (배) (배) (%) 발행주식수(백만) 1 29A 36 7
More information3542 KS Figure 1 원/엔 환율 추이 Figure 2 라인 2Q ~ 3Q15 매출 breakdown (KRW/JPY) 13 12 12 (KRW bn) 3 25 Total: 229 Total: 254 11 FX 11 11 1 1 2 15 1 84 91 (+9%
Company update Korea / Internet & Game 9 September 215 BUY 목표주가 현재주가 (8 Sep 215) 72, 원 461,5 원 Upside/downside (%) 51.7 KOSPI 1,883.22 시가총액 (십억원) 15,641 52 주 최저/최고 466, - 834, 일평균거래대금 (십억원) 73.18 외국인 지분율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SBS_CH_Note_K_Final.doc
기업 Note 214.3.3 SBS콘텐츠허브(4614) 매수(유지) 목표주가: 2,5원(상향) Stock Data KOSPI(2/28) 1,98 주가(2/28) 16,2 시가총액(십억원) 348 발행주식수(백만) 21 52주 최고/최저가(원) 17,4/11,55 일평균거래대금(6개월, 백만원) 921 유동주식비율/외국인지분율(%) 35./5.3 주요주주(%)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K_01_03.docx
엔씨소프트 (036570) 4Q preview - 강력한 모바일 신작 모멘텀 4분기 매출액은 시장 컨센서스와 유사한 2,403억원이 예상되나, 야구단 관련 영업 비용 증가로 영업이익은 컨센서스를 13.9% 하회할 전망 블소 모바일 중국에서 1분기 출시 예정. 바이두 검색지수 기반의 유저 관심도는 TOP 수준 게임 만큼은 아니나, 유저 피드백은 긍정적인 만큼
More information실적 전망 4분기 실적 역시 시장 기대치 상단으로 판단 4분기에도 영업이익 7조원 이상의 양호한 실적 예상 충당금 제외 시 7.9조원 213년 연간 영업이익 31.9조원(+15.2% YoY) 예상 삼성전자의 4Q12 실적은 매출액 54.4조원(+4.5% QoQ, +14
212. 1. 8 기업분석 삼성전자 (593/매수) 반도체 4분기 실적도 희망적이다! What s New: 시장의 기대치를 뛰어넘은 3분기 실적 송종호 2-768-3722 james.song@dwsec.com 삼성전자의 3분기 실적은 시장 컨센서스(영업이익 7.6조원)를 뛰어넘는 Earnings Surprise 로 나타났다. 3Q12 잠정 실적은 매출액 52.조원(+9.3%,
More information2016년 상반기 게임 사업부문 긍정적 모멘텀 기대 마블TsumTsum의 일본시장 성공 기대 - 2분기 중 미국 및 글로벌 출시 예정 지난해 하반기 이후 NHN엔터테인먼트의 모바일 게임 성과는 상당히 양호한 수준 이다. 출시된 지 2년이 지난 라인TsumTsum 는 지
(181710.KS) 게임 사업은 완전한 회복세 Company Note 2016. 2. 29 Payco 사업의 적자에도 불구하고, 요괴워치 의 성공과 마블TsumTsum 의 양호한 초기 성과로 모바일 게임의 긍정적 모멘텀 기대 마블 TsumTsum의 성공 기대 + 웹보드 규제 완화 NHN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일본 Mixi가 퍼블리싱한 마블TsumTsum 가
More information의 1Q16 연결 기준 실적 Review (단위: 십억원, %, %p) 률 률 1Q16P 4Q15 QoQ 1Q15 YoY KB추정치 컨센서스 313.5 385. (18.6) 8.9 12.1 (26.3) 29 32.1 (2.1) 3.2 9.2 (2.9) 9.5 (6.3)
방송부문의 견조한 성장성 확인 216.5.11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12,원 (유지) 64.2 현재가 (5/1, 원) 73,1 Consensus target price (원) 96, Difference from consensus (%) 25. 215 216E 217E 218E 1,347 1,515 1,587 1,662 (십억원) 53 8 86 93
More informationA nalyst 최 훈 02) 이엠넷 (123570) 탐방코멘트 투자의견 Not Rated 목표주가 N/A 일본 검색광고 성장 수혜주 Upside / Downside (%) 현재가 (6/28, 원
212. 6. 29 A nalyst 최 훈 2) 3777-875 hchoi@kbsec.co.kr 탐방코멘트 투자의견 Not Rated 목표주가 N/A 일본 검색광고 성장 수혜주 Upside / Downside (%) 현재가 (6/28, 원) 8,66 Consensus target price (원) Difference from consensus (%) Forecast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NHN엔터_ doc
NHN 엔터테인먼트 (18171) Buy(16, 원 ) Analyst 김동희 ( 639-4591) Issue Comment 물적분할로인한기업가치변동無 213. 12. 18 (Wed) 3개의게임개발스튜디오, 물적분할발표 - 12월 16일, 3개의게임스튜디오 ( 모바일 2개, PC온라인 1개 ) 의물적분할발표 1 NHN Studio 629( 우파루마운틴, 포코팡,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K_01_05.docx
Company Update (638) 신작부진으로영업적자장기화 기존작매출감소와신작부진으로영업적자 1 분기 3 억원에서 2 분기 42 억원으로확대 하반기 2 종을제외한나머지신작들은 218 년으로출시가지연. 신작출시가본격화되는내년전까지는영업적자가이어질전망 컴투스의지분법이익을감안하여도본사영업가치하락으로주가상승여력은제한적. 기존 HOLD 투자의견을유지하고 EPS 하향조정을반영하여목표주가를기존
More information00.표지20121010.doc
2012. 10. 10 (수) 코스피지수 (10/9) 코스닥지수 (10/9) 1,979.04P(-2.85P) 540.43P(+2.64P) 기술적 시장분석 정지( 停 止 ), 그리고 조정은 지나간다! KOSPI200지수 12월물 262.00P(-0.15P) 중국상해종합지수 (10/9) 2,115.23P(+40.81P) NIKKEI225지수 (10/9) 8,769.59P(-93.71P)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