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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림 2] 중국온라인 / 모바일게임시장규모 8 ( 억위안 ) ( 백만명 ) 4 7 모바일게임매출액 ( 좌 ) 온라인게임매출액 ( 좌 ) 35 6 모바일게임이용자규모 ( 우 ) 년 29 년 21 년 211 년 212 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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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oadcasting Industry White Paper 04 방송한류 : 심화된중국편중현상 2015 년과 2016 년상반기까지한류지도를그려보면 차이나온리 로특징지을수있다 년한중 FTA 발효와함께시작된한중간미디어시장교류는다양한방식으로나타났다. 장르측면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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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중국 기업의 해외 기업 M&A 건수는 전년대비 62.3% 증가한 860건, 거래액은 105.5% 증가한 1,572억 달러였으며 이 또한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 올해 2월까지의 해외 M&A 실적은 139건, 913억 달러로 거래 금액으로는 이미 전년 실적의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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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 국내 영화 관객수는 2억명을 처음으로 초과. 이중 한국영화 관객 비중은 약 60%로 2006년 이후 최대 비중 차지. 2006년 이후 마이너스 수익률을 지속적으로 보 였던 수익률 역시 2012년에 (+)전환 하였으며, 2013년에는 약 15.2% 수익률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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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의 정의 본 사용자 설명서에서는 다음 아이콘을 사용합니다. 참고 참고는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 주거나 다른 기능과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요령을 제공합니다. 상표 Brother 로고는 Brother Industries, Ltd.의 등록 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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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박스오피스시장은 12월하순에접어드는현재기준 QTD YoY +33% 를기록중이다. 올해의잔여일자를보수적으로가정해도중국의 4분기박스오피스시장은최소 122억위안 (YoY +21.4%) 이상을기록할것으로전망된다. 4분기에는 1월수수적철권 (6,5 만명관람 ) 을비롯한로컬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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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호 1 년에 400 편, 중국예능프로그램의 쩐의전쟁 드라마 드라마 2016 프로그램투자설명회, 웹드라마인기가 TV 프로그램넘어서 중국인터넷문화규모 1500 억위안 아이치이중국 Top50 발표 알리 / 완다 / 텐센트./LeTV, 스포츠에막대한투자 디즈니, 알리바바와손잡고중국시장진출 한류콘텐츠, 2015 년에도여전한인기, TV 프로그램대외수출액 4 배증가 텐센트, 저장위성과협력관계맺어 웨이잉시대와거와라합병, 중국최대티켓플랫폼건설 인터넷 IP 쟁탈전 2016 년주요국의리메이크드라마 중국드라마 2 014 년수출액약 3.8 억위안, 아프리카에서뜨거운반응얻어 인력미디어, 중국판 < 히든싱어 >, < 너의목소리가보여 > 에 1.2 억위안투자 2015 중국박스오피스 430-440 억위안달성예상, 연말작품이관건 광전총국에서발표한중국지역문화이슈 24 호 중국유한공사2016년신작 33편공개 2015년위성TV 이슈 TOP10 12차 5개년계획기간중국국산드라마 1만5천편제작 광전총국, 발표한 2015년우수드라마발표 공연 2015년베이징공연시장규모 2배증가 알파, 한국메이션에 850만달러투자, 해외판권배급추진 2015년중국극장용메이션성과 2015년중국시장, 중국국산작품점유율40% 게임 2014-2017 중국게임시장 2014-2017 중국디지털시장 2014-2017 중국인터넷동영상광고시장 2015년베이징공연시장규모 2배증가 상위보고서는한국콘텐츠진흥원홈페이지 (http://www.kocca.kr/) 의 콘텐츠지식 해 외시장동향 에서다운로드받으실수있습니다. - 6 -

중국사무소담당자연락처 김기헌소장 : +86-10-6501-9971 / gihun@kocca.kr -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