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광고집행현황 - 광고주별광고비지출현황 - 매체별광고비비교 2. 업종별월간이슈 - 관련기사서치등 3. Creative - 홈페이지진행이벤트 - 광고배너 4. 키워드광고분석 - 포털검색후노출형광고중심으로

Similar documents
Microsoft PowerPoint - (DMC)업종별리포트_게임(2010.2)

슬라이드 1

2

Microsoft PowerPoint - (DMC)업종별리포트_화장품(2010.2)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Microsoft PowerPoint - (DMC)업종별리포트_식품(2010.2)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1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2009방송통신산업동향.hwp

< B0D4C0D3B9E9BCAD20BFE4BEE05FC3D1B7D02E687770>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2


..1,2,3,

ÄÄÅõ½º_ÃÖÁ¾ IR00609

글로벌게임산업 Trend 국내게임시장동향 유럽, 국내온라인게임업계의 신흥시장 으로부상中온라인게임의국내진출본격화온라인야구게임업계, 은퇴프로야구선수들과의법정공방돌입 Gameloft 한국지사, 자체개발사업포기美아이템거래업체 Live Gamer, 국내게임빌링업체엔캐시인수국내온

wtu05_ÃÖÁ¾

歯MW-1000AP_Manual_Kor_HJS.PDF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글로벌게임산업 Trend 국내게임시장동향 국내게임광고시장, 본격경쟁전망 PC방업계불황의원인과극복을위한대안의모색모바일게임업계, iphone 게임개발잰걸음국내온라인게임업계, 잇따른조직개편국내온라인게임순위국내게임 SW 판매량 (9월넷째주 ) 온라인게임포털순위 (9월) 36

Microsoft Word INTERNET-GAME-JP.docx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09콘텐츠산업백서_1 2

BuzzAd Optimizer Proposal for partner 1

제 31회 전국 고교생 문예백일장 산문 부문 심사평.hwp

레이아웃 1

i4uNETWORKS_CompanyBrief_ key

국문-쿠폰북-업체소개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2016년 상반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 보고

기업 Note 게임빌 (063080) 매수 ( 유지 ) 목표주가 : 93,000 원 ( 하향 ) Stock Data KOSPI(7/19) 1,871 주가 (7/19) 72,100 시가총액 ( 십억원 ) 470 발행주식수 ( 백만 ) 7 52 주최고 /

국내 게임업계, 공용 선불카드 미국 현지 출시 예정 콘진원, 공용선불카드 미국 시장에 유통 한국콘텐츠진흥원이 미국 시장에 진출한 국내 게임업체들과 공동으로 온라인게임 결제 수단인 공용선불카드(Gocashgamcard)를 美 게임유통업체 GameStop을 통해 10월 3

맘톡어플 & 맘톡 SNS 광 고 소 개 서 I n d e x 서비스소개 - 특징 - 어플 & SNS 통계수치

국내 게임업체, 일본시장 진출 실적 가시화 일본 시장 후발 진출 업체, 실적 개선 일본 시장에 후발 진출한 엠게임과 게임하이, CJ인터넷 등의 국내 게임 업체들의 일본 법인이 최근 흑자를 내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짐 6 7년 전에 일본 시장에 진출한 엔씨소프트나 NHN,

160322_ADOP 상품 소개서_1.0

2

¿ÍÀ̺ê·ÎµµÅ¥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Company Profile

Project Proposal 서비스 소개서 written by OPINNO

기업들의 SNS마케팅 전략 사례연구

더바이어102호 01~09

슬라이드 1

KARAAUTO_4¿ù.qxd-ÀÌÆå.ps, page Normalize

용자들_MKT_Proposal_201504_V6.pptx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매출액영업이익세전이익순이익 EBITDA NAVER 216 4, ,2.4 11, , ,649.9 연결 217E 46, , , , , E 52,671.

자율규제 월간보고서_4월_K-GAMES정책실.hwp

11월1일자.hwp

글로벌게임산업 Trend 국내게임시장동향 법원, 게임머니재산가치인정으로논란촉발 EA 코리아, 디지털게임유통오프라인매장으로확대네오위즈 피망, 7월기준게임포털인기순위 1위최초등극한국판 18기금등장 총 100억원규모의게임펀드발족국내시장모바일게임고급화가속 역대최초 4,000원

Industry Comment 게임산업 Positive ( 유지 ) 2014 년차이나조이참관후기 Top Picks 게임빌 Buy ( 유지 ) 130,000 원 ( 유지 ) 컴투스 Buy ( 유지 ) 105,000 원 ( 유지 ) Sector Inde

<4D F736F F D20B1E2C8B95FB1E8C1A4C0B15FC4B3C1D6BEF3C0AFC0FABCBAC7E2BFA1B5FBB8A5B0D4C0D3B5F0C0DAC0CEBFACB1B82E646F63>

PowerPoint Presentation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600,000 원으로상향 엔씨소프트에대해투자의견 Buy를유지하고, 목표주가를기존 500,000원에서 600,000원으로상향한다. 2019년이후실적추정치를상향하였고신규게임출시가임박한구간에서는실적및 Valuation이상승할수있음을감안하였다.

SBR-100S User Manual

ÀÎÆ÷-¿¡±×i4

슬라이드 1

i4uNETWORKS_CompanyBrief_ key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위한 Adobe Experience Manager Mobile

유료방송채널 시청률 3% 시대 새 판 짜는 종합편성채널 <채널별 시청률 2% 이상 프로그램 개수> 속풀이쇼 동치미 (4.51%) 나는 자연인이다 (3.30%) 아궁이 (3.21%) 고수의비법 황금알 (3.17%) 엄지의 제왕 (2.91%) 천기누설 (2.86%) 신세계

<3132BFF93136C0CFC0DA2E687770>

È޴ϵåA4±â¼Û


Microsoft Word 년 게임업종 전망_최종_.doc

서비스소개서

SNS/ 소셜게임 & 스마트폰용애플리케이션유저동향 작성취지 일본에서최근 SNS( 소셜네트워킹서비스 ),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이급속도로보급되고있는가운데이런서비스 / 단말기를이용한다양한콘텐츠가크게늘어나고있음. - 특히, SNS( 소셜네트워킹서비스 ) 와소셜게임은지금까지

EndNote X2 초급 분당차병원도서실사서최근영 ( )

슬라이드 1

K-IFRS,. 3,.,.. 2

<C5EBB1C73332C8A BFF9C8A329B9AEC8ADBFCD20B1E2BCFAC0C720B8B8B3B25FBCF6C1A42E687770>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지난 2월 현직 부장판사가 네이버, 다음 등에서 기사에 악성 댓글 1만여 건을 단 사실이 드러났다. (출처 : JTBC, 상습적 악성 댓글 알고 보니 현직 부장 판사가, 2015년 2월 11일자) 헌법재판소는 인터넷을 가장 참여적인 시장 이자 표현촉진적인 매체 라고 했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다음웹툰광고상품소개_ _v1.2

Microsoft PowerPoint - [미디어팀]소셜네트워크게임_시장현황_및_전망_201010

토익S-채용사례리플렛0404

10월추천dvd

슬라이드 1

Microsoft PowerPoint - 웹게임_시장_전망_IM4팀_김도진

217 년 1 월 I 하나금융투자리서치센터 Top Picks 기업투자강도내용 엔씨소프트 A + - 신규모바일게임의흥행에따른실적개선긍정적, - " 리니지 M" 에대한기대도상승 네이버 A - 이익의안정성장지속, 국내모바일광고의성장고무적인수준유지할것. - 라인은완만한성장예상

게임아이템거래 판결에관한소고 - 대법원 선고 2009 도 7237 판결 - 저작권이슈분석 국제협력팀구병문선임연구원 Ⅰ. 개요 디지털기술과네트워크의발전은우리의사고와생활방식을급속히변화시켰다. 특히인프라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2009방송통신산업동향.hwp

<4D F736F F D20BBE7BABB202D20C3D6BDC54954B5BFC7E2>

Index 1. 상반기인터넷광고예산 - 전체광고비현황 - 업종별광고비현황 - 광고주별광고비현황 - 매체별광고비현황 2. 상반기미디어환경분석 - 월간트래픽동향 - 상반기검색어순위

: 1게임에 50원 ~5000원까지설정이가능합니다. 나. 아이템종류및기능설명 1) 코인 : 게임에서사용되는캐릭터체력을회복합니다. 2) 스코어 : 유저가게임에서잡은몬스터수치를나타냅니다. 3) 스킬1 : 유저가게임중에사용할수있는근거리기술을표시합니다. 4) 스킬2 : 유저가

C O M P A N Y N O T E 기아자동차삼영전자 ( ) (000270) < 표 1> 넷마블게임즈 Valuation ( 단위 : 억원, %) 2017F 2018F 지배주주순이익 6,533 7,941 적정시가총액 PE 20x 130,

<C6F7C5D0BAB8B0EDBCAD5FC3D6C1BE2E687770>

애널리스트 미팅 키워드는 '하드웨어 디바이스' 2014년 IT 수요 전망? PC 전년대비 -2%, 태블릿 & 스마트폰 +24% 향후 가장 중요한 과제? 1 모바일 매출비중 확대, 2 지역별 매출 다변화 10월 26일 실적발표부터 사업부문 재분류, 가장 중요한 사업부문은

<4D F736F F F696E74202D205B535D20BCBAB0F8BBE7B7CA20BAD0BCAE5F534B5920BDB4C6C3BDBAC5B85F >

!¾Ú³×¼öÁ¤26ÀÏ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l i n e a r r a d i a n c e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 지스타 2011 에서파악된최근게임산업트렌드는기존온라인게임뿐만아니라스마트게임등다양한플랫폼에기반한신작게임제작및출시가뚜렷하게나타남 지스타에서선보인신작스마트게임은넥슨모바일 ( 아틀란티카 S", " 컴뱃암즈좀비 ),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 히어로스퀘어, 카우스 & 디펜스 )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Microsoft Word - Company_Indepth_ _\277\243\276\276\274\322\307\301\306\256 \277\317\274\272.doc)

Transcription:

Internet AD & Digital Marketing 업종별리포트 게임업종 (2010 년 3 월 / 애드램참조 ) 2010. 03 미디어팀

1. 광고집행현황 - 광고주별광고비지출현황 - 매체별광고비비교 2. 업종별월간이슈 - 관련기사서치등 3. Creative - 홈페이지진행이벤트 - 광고배너 4. 키워드광고분석 - 포털검색후노출형광고중심으로

광고주별광고비지출현황 넥슨 이약 2.7 억원으로가장높은금액으로광고집행 넥슨 > 윈디소프트 > 케이티하이텔순으로광고집행이활발하게진행그중 넥슨 의경우 드레곤네스트정식오픈 캠페인에가장높은광고비투여 주요광고주별광고비지출비중 주요광고주별광고비지출 출처 : 애드램 2010.03 단위 : 천원 / 상위 10 개광고주기준그래프

매체별광고비비교 포털에약 4.8 억원으로집행카테고리중가장많은광고비투여 유저의활동이활발한 네이버 에약 1.7 억원의높은금액으로광고집행이이루어졌으며, 그뒤를이어 인벤, 다음, 플레이포럼 등에높은광고비투여 매체별광고비지출 By Category By Media 출처 : 애드램 2010.03 단위 : 천원 / 상위 10 개사이트기준그래프

1. 광고집행현황 - 광고주별광고비지출현황 - 매체별광고비비교 2. 월간업종이슈 - 관련기사서치등 3. Creative - 홈페이지진행이벤트 - 광고배너 4. 키워드광고분석 - 포털검색후노출형광고중심으로

관련기사 한국온라인게임, 지킬이냐하이드냐 동아닷컴 : 2010. 03. 17 작성 400 만명이매월꼬박꼬박돈내고즐겨, 최고의문화수출상품이지만중독성커 한국사회에서온라인게임은 지킬박사와하이드 같은양면적인존재다. 올해는한국의온라인게임이해외로처음수출된지만 10 년이되는해. 국내대표온라인게임인엔씨소프트의리니지역시 2000 년 8 월대만으로처음수출됐다. 10 년동안한국게임산업도함께성장해 2008 년에는수출액이 11 억달러 ( 약 1 조 2650 억원 ) 에달했다. 한국전체문화콘텐츠수출액의 55% 를차지한다. 하지만 외화획득 을자랑스럽게얘기할때와는달리최근한국의온라인게임은쉬쉬하고넘어갈대상으로받아들여진다. 게임에빠져아이를굶겨죽인부부와게임중독으로부모를살해하려든사람등이충격을주면서게임의중독성이사회적으로큰문제로거론되고있다. 게임을중독성약물처럼보는시각은과연게임수출실적이자랑스러워할일인지의문을던지게만들었다. http://news.donga.com/3/all/20100316/26896064/1

업종별월간이슈 소셜네트워크, 온라인게임에들어오다 디지털데일리 : 2010. 03. 28 작성 개발에이용자의견반영, 고객서비스꾀하기도 일시적인트랜드란지적도있어. 최근소셜네트워크서비스 (Social Network Service, 이하 SNS) 가온라인게임에서도도입이이어지고있다. 특히웹상에서머물던트위터가게임안까지들어온경우도있어관심을끌고있다. 이야소프트 (www.eyasoft.co.kr 대표한정연 ) 는서비스중인다중접속온라인역할수행게임 (MMORPG) 아이리스온라인 에트위터기능을넣었다. 웹상의트위터와도연동된다. 넥슨과한게임은각각소셜네트워크게임 (SNG) 넥슨별 과 내맘대로 Z9 별 ( 이하지구별 ) 을준비중이며, 모바일게임업체게임빌은네이트온알리미를통해 SNS 를확충하고있다. 누리꾼에게의사전달이실시간으로이뤄져입소문과마케팅효과가크다는설명이다. 게임빌은온라인서비스팀을따로두고모바일게임에 SNS 를적용할연구를진행중이다. http://www.ddaily.co.kr/news/news_view.php?uid=61243

업종별월간이슈 삼성풀 HD 3D LED TV, 온라인게임속이색광고선보여 투데이코리아 : 2010. 03. 31 작성 온라인야구게임 와인드업 에풀 HD 3D LED TV 프레임제공. 삼성전자가온라인게임속에서삼성파브풀 HD 3D LED TV 를소개하는이색광고로온라인게임유저들의관심을끌고있다. 삼성파브는프로야구가개막한지난 27 일부터서비스하는프로야구게임 와인드업 을통해새로운광고형태인 게임내광고 형식으로삼성파브풀 HD 3D LED TV 를소개하는마케팅을펼치고있다. 게임화면에삼성파브풀 HD 3D LED TV 프레임 ( 틀 ) 을제공하는방식으로진행되고있는이번광고에서는공수라인업소개, 투수교체, 공수교대등의장면에서마치 3D TV 를보는듯한효과를맛볼수있다. 삼성전자관계자는 TV 밖으로사물이튀어나오듯보여지는 3D TV 의특성을 TV 프레임과선수그래픽으로표현해풀 HD 3D LED TV 의생생한입체감을느낄수있게했다 며 온라인게임을즐기는고객들이더욱실감나는게임그래픽을통해삼성파브풀 HD 3D LED TV 의광고를시청하길바란다 고말했다. http://www.today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5487

업종별월간이슈 게임쇼 E3 2010, 비디오게임시장도약의발판이될까? 게임동아 : 2010. 03. 31 작성 게임쇼 E3 2010 에서비디오게임의신호탄이쏘아질것인가? 오는 6 월 15 일부터 17 일까지개최되는게임쇼 'E3 2010' 이다소침체된비디오게임시장에새로운도약의발판이될지관심이모아지고있다. 지난해화려하게부활한게임쇼 E3 에서는닌텐도가신형게임기를 E3 에서공개한다고밝힌데이어소니, MS 의신형게임기들이새롭게등장할것이라는루머가쏟아지고있다. 또한향후몇년간비디오게임시장에서화두가될수있는첨단동장인식기기들이공개될예정이다. 이러한새로운게임기와새로운첨단기술은향후몇년간시장의트랜드를이끌고새로운발전의도약이되는발판이되기때문에침체된비디오게임시장의새로운활력소가될것으로기대를모으고있다. http://www.gamedonga.co.kr/gamenews/gamenewsview.asp?sendgamenews=39224

업종별월간이슈 제노니아 2, 美앱스토어게임매출 1 위등극 지디넷코리아 : 2010. 03. 31 작성 출시하루만에 1 위 국산게임앱스토어 장악 31 일게임빌 ( 대표송병준 ) 에따르면미국앱스토어에선보인역할수행게임 (RPG) 제노니아 2 가하루만에게임매출순위 (Top Grossing) 1 위에등극했다. 출시하루만에이같은쾌거를달성한게임은한국게임으로서는 제노니아 2 가최초다. 이미국내에서일반폰및터치폰으로출시돼인기를모은 제노니아 2 는전체애플리케이션매출부문에서도 3 위에올라눈길을끌었다. 이러한 제노니아 2 의인기는 260 여명의이용자들이매긴리뷰평점에서도여실히드러난다. 제노니아 2 는애플앱스토어에서는이례적으로평점 5 점 (5 점만점 ) 을획득한것으로나타났다. 전작의명성을이은 제노니아 2 는지난 1 월해외게임전문지포켓게이머가선정한 '2010 년기대되는아이폰게임 10 선 (Top 10 most anticipated iphone games for 2010)' 에뽑히는등출시전부터흥행돌풍을예고했다. http://www.zdnet.co.kr/contents/2010/03/31/zdnet20100331132101.htm

1. 광고집행현황 - 광고주별광고비지출현황 - 매체별광고비비교 2. 월간업종이슈 - 관련기사서치등 3. Creative - 홈페이지진행이벤트 - 광고배너 4. 키워드광고분석 - 포털검색후노출형광고중심으로

넥슨 브랜드명캠페인명집행기간집행매체집행금액 드레곤네스트 드레곤네스트정식오픈 2010-03-04 ~ 2010-03-19 플레이포럼 (48%), 네이버 (23%), 다음 (16%), 인벤 (7%), 게임메카 (6%) 113,558,000 원 Banner Creative Event Page 드레곤네스트정식오픈홍보배너로배너클릭시, 드레곤네스트사이트로유입되며, 이벤트페이지및동영상재생을통해유저들의호기심을증폭시켜게임참여유도

한빛소프트 브랜드명캠페인명집행기간집행매체집행금액 한빛온오디션 오디션여자편남자친구만들기 2010-03-16 ~ 2010-03-30 네이트 (69%), 맥스무비 (17%), 곰 TV(12%), 소리바다 (1%) 33,734,000 원 Banner Creative Event Page 커플만들기이벤트를통해유저들의호기심자극. 이벤트기간내커플을맺거나재미있는사연을올린유저에게다양한경품을지급함으로써사이트활성화유도

시노펙스그린테크 브랜드명캠페인명집행기간집행매체집행금액 환상유희 테스터참여하고푸짐한선물까지 2010-03-10 ~ 2010-03-19 네이버 (42%), 인벤 (27%), 게임메카 (19%), 플레이포럼 (11%) 26,002,000 원 Banner Creative Event Page 환상유희테스터에참여하는유저에게다양한경품을지급하는이벤트를통해유저들의환상유희사이트유입및게임참여활성화유도

웹젠 브랜드명캠페인명집행기간집행매체집행금액 배터리 3 월 25 일 CBT 시작 2010-03-03 ~ 2010-03-25 네이버 (47%), 아프리카 (14%), 프리챌 (11%), 플레이포럼 (10%), 게임메카 (9%), 인벤 (9%) 24,490,000 원 Banner Creative Event Page 호기심을자극하는배너로클릭시배터리사이트로유입됨. 테스터모집이벤트를통하여다양한경품및아이템을지급함으로써유저들의활발한게임플레이유도

이야소프트 브랜드명캠페인명집행기간집행매체집행금액 아이리스온라인그랜드오픈서비스중 2010-03-12 ~ 2010-03-24 인벤 (51%), 게임메카 (49%) 14,659,000 원 Banner Creative Event Page 아이리스온라인업데이트기념이벤트진행. 지정된게임에참여하는유저에게추첨을통하여아이템을제공함으로써새로워진게임활성화유도

홈페이지진행이벤트 RF 온라인 CASH SHOP WEEKEND SALE URL 기간 : 2010. 3. 1 ~ 2010. 3. 31 내용 : 3 월한달동안매주특정일에캐쉬샵할인이벤트및아이템원플러스원이벤트진행 목적 : 캐시아이템할인이벤트를통해캐시상점활성화유도

홈페이지진행이벤트 넥슨 출석체크이벤트! URL 기간 : 2010. 3. 4 ~ 2010. 3. 30 내용 : 이벤트기간동안출석체크를하여출석일에따라다양하게루찌를제공. 이뿐만아니라이벤트기간내접속하는유저에게랜덤으로아이템지급 목적 : 출석체크이벤트를통해유저들이매일접속할수있도록하고, 아이템을지급해주어더욱활성화된게임플레이유도

홈페이지진행이벤트 무림외전 출석체크하고베이비무림복권 1 등을노려라! URL 기간 : 2010. 2. 11 ~ 2010. 3. 11 내용 : 매일하루에세번정해진시간에접속하여출석체크를하면원하는숫자의복권지급. 매주추첨을통해당첨자에게는다양한게임아이템증정. 이외에도개근상수여, 2 배이벤트등다양한이벤트진행 목적 : 출석체크이벤트를통해유저들이매일접속할수있도록하고, 당첨자에게아이템을지급함으로써게임활성화유도

홈페이지진행이벤트 열혈삼국 매일매일황제의인장을모으면선물이쏟아진다! URL 기간 : 2010. 3. 3 ~ 2010. 3. 31 내용 : 매일접속을해게임을즐기는유저에게황제의인장을선물하고이인장을많이모은유저에게아이패드, 듀오백, 무선마우스등다양한경품제공 목적 : 출석체크이벤트를통해유저들이매일접속할수있도록하고, 게임진행후인장을지급함으로써활발한게임플레이유도

홈페이지진행이벤트 퀘이크워즈 퀘이커들이퀘이크워즈온라인에바란다! URL 기간 : 2010. 3. 12 ~ 2010. 3. 28 내용 : 퀘이크워즈온라인에바라는점을작성한유저에게추첨을통해넷북, 소니블로기, 달력등다양한경품제공 목적 : 퀘이크워즈온라인에대한유저들의생각을앎과동시에유저들의의견을수렴하여활성화유도

1. 광고집행현황 - 광고주별광고비지출현황 - 매체별광고비비교 2. 월간업종이슈 - 관련기사서치등 3. Creative - 홈페이지진행이벤트 - 광고배너 4. 키워드광고분석 - 포털검색후노출형광고중심으로

키워드광고분석 그랜드판타지아 네이버브랜드검색 Creative 그랜드판타지아 Grand Open! : 동영상이재생됨에따라그랜드판타지아의오픈을알리고, 게임소개및이벤트를진행함으로써유저의관심유발

키워드광고분석 LOCO 네이버브랜드검색 Creative 2 차 CBT 테스터모집! : 로코검색시게임정보, 캐릭터소개와함께로코를모르는유저들을위해테스터모집안내와더불어이벤트를진행함으로써홈페이지연동유도

키워드광고분석 몬스터헌터 네이버브랜드검색 Creative 쌍아, 올가론 업데이트! : 몬스터헌터동영상과함께업데이트된캐릭터소개와조작법, 가이드등을보여주어유저들로하여금다양한방법으로홈페이지로연동될수있도록함

키워드광고분석 아이리스온라인 네이버브랜드검색 Creative 아이리스온라인 Grand Open! 대규모업데이트실시! : 동영상과함께아이리스온라인의오픈을알리고게임소개와더불어이벤트를진행함으로써유저들의홈페이지유입유도

키워드광고분석 아틀란티카온라인 네이버브랜드검색 Creative 2010 년을지배할단하나의전략전쟁! 트로이를준비하라! : 신규게임인아틀란티카의소개및업데이트정보를알려줌과동시에온라인게임최초턴제대규모전투시스템을소개하여유저들의호기심자극

감사합니다. DIGITAL CODE 세상에존재하고있는수많은기업과소비자, 그리고마케터와미디어까지디지털과관련한모든것들을하나로이어주는핵심적가교로써 DMC가추구하는디지털세상에대한의지입니다. COPYRIGHTS 2002-2009. ALL RIGHTS RESERVED BY DMC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