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FA9BAD02DB0A1BBF3B1A4B0ED28C0CCBCF6B9FC2920B3BBC1F62E706466>

Similar documents
30이지은.hwp

<32382DC3BBB0A2C0E5BED6C0DA2E687770>

11¹Ú´ö±Ô

03±èÀçÈÖ¾ÈÁ¤ÅÂ

<BFACBCBCC0C7BBE7C7D E687770>

<31342D3034C0E5C7FDBFB52E687770>

UPMLOPEKAUWE.hwp

<B1A4B0EDC8ABBAB8C7D0BAB8392D345F33C2F75F E687770>

09김정식.PDF


강의지침서 작성 양식

03신경숙내지작업

<C7C1B7A3C2F7C0CCC1EE20B4BABAF1C1EEB4CFBDBA20B7B1C4AA20BBE7B7CA5FBCADB9CEB1B35F28C3D6C1BE292E687770>

ePapyrus PDF Document


212 영상기술연구 세대라고 할 수 있다. 이 뉴 뉴웨이브 세대란 60년대 일본의 영화사에서 과거세대와는 단 절된 뉴웨이브 의 흐름이 있었는데 오늘날의 뉴웨이브 세대를 뛰어넘는다는 의미에서 뉴 뉴웨이브 세대로 불린다. 뉴 뉴웨이브 세대 감독들의 경향은 개인적이고 자유분


현대패션의 로맨틱 이미지에 관한 연구

#Ȳ¿ë¼®

퍼스널 토이의 조형적 특성에 관한 고찰

한국성인에서초기황반변성질환과 연관된위험요인연구

10송동수.hwp

2 I.서 론 학생들을 대상으로 강력사고가 해마다 발생하고 있다.범행 장소도 학교 안팎을 가리지 않는다.이제는 학교 안까지 침입하여 스스럼없이 범행을 하고 있는 현실 이 되었다.2008년 12월 11일 학교에 등교하고 있는 학생(여,8세)을 교회 안 화장 실로 납치하여

도비라

216 동북아역사논총 41호 인과 경계공간은 설 자리를 잃고 배제되고 말았다. 본고에서는 근세 대마도에 대한 한국과 일본의 인식을 주로 영토와 경계인 식을 중심으로 고찰하고자 한다. 이 시기 대마도에 대한 한일 양국의 인식을 살펴볼 때는 근대 국민국가적 관점에서 탈피할

민속지_이건욱T 최종

00내지1번2번

<C0C7B7CAC0C720BBE7C8B8C0FB20B1E2B4C9B0FA20BAAFC8AD5FC0CCC7F6BCDB2E687770>

1. 서론 1-1 연구 배경과 목적 1-2 연구 방법과 범위 2.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2-1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의 정의 2-2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의 특징 2-3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의 시장 현황 2-4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사례 연구 2-5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에

공연영상


<5B D B3E220C1A634B1C720C1A632C8A320B3EDB9AEC1F628C3D6C1BE292E687770>

?????

아니라 일본 지리지, 수로지 5, 지도 6 등을 함께 검토해야 하지만 여기서는 근대기 일본이 편찬한 조선 지리지와 부속지도만으로 연구대상을 한정하 기로 한다. Ⅱ. 1876~1905년 울릉도 독도 서술의 추이 1. 울릉도 독도 호칭의 혼란과 지도상의 불일치 일본이 조선


232 도시행정학보 제25집 제4호 I. 서 론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사회가 다원화될수록 다양성과 복합성의 요소는 증가하게 된다. 도시의 발달은 사회의 다원 화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현대화된 도시는 경제, 사회, 정치 등이 복합적으로 연 계되어 있어 특

- 2 -

300 구보학보 12집. 1),,.,,, TV,,.,,,,,,..,...,....,... (recall). 2) 1) 양웅, 김충현, 김태원, 광고표현 수사법에 따른 이해와 선호 효과: 브랜드 인지도와 의미고정의 영향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18권 2호, 2007 여름

Output file

< FBEC6C1D6B9FDC7D05F39C2F72E687770>

¹ýÁ¶ 12¿ù ¼öÁ¤.PDF

Journal of Educational Innovation Research 2016, Vol. 26, No. 3, pp DOI: * The Grounds and Cons

01김경회-1차수정.hwp

(2005) ,,.,..,,..,.,,,,,

DBPIA-NURIMEDIA

.. IMF.. IMF % (79,895 ). IMF , , % (, 2012;, 2013) %, %, %

DBPIA-NURIMEDIA


泰 東 古 典 硏 究 第 24 輯 이상적인 정치 사회의 구현 이라는 의미를 가지므로, 따라서 천인 합일론은 가장 적극적인 경세의 이론이 된다고 할 수 있다. 권근은 경서의 내용 중에서 현실 정치의 귀감으로 삼을 만한 천인합일의 원칙과 사례들을 발견하고, 이를 연구하여

12Á¶±ÔÈŁ

07_À±¿ø±æ3ÀüºÎ¼öÁ¤


05_±è½Ã¿Ł¿Ü_1130

Journal of Educational Innovation Research 2018, Vol. 28, No. 1, pp DOI: * A Analysis of

WHO 의새로운국제장애분류 (ICF) 에대한이해와기능적장애개념의필요성 ( 황수경 ) ꌙ 127 노동정책연구 제 4 권제 2 호 pp.127~148 c 한국노동연구원 WHO 의새로운국제장애분류 (ICF) 에대한이해와기능적장애개념의필요성황수경 *, (disabi

11¹ÚÇý·É

182 동북아역사논총 42호 금융정책이 조선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를 살펴보고자 한다. 일제 대외금융 정책의 기본원칙은 각 식민지와 점령지마다 별도의 발권은행을 수립하여 일본 은행권이 아닌 각 지역 통화를 발행케 한 점에 있다. 이들 통화는 일본은행권 과 等 價 로 연

<303038C0AFC8A3C1BE5B315D2DB1B3C1A42E687770>

<31372DB9CCB7A1C1F6C7E22E687770>

pdf 16..

04서종철fig.6(121~131)ok

< C0CEC5CDB3DDB1A4B0EDBBEABEF7C0C7C7A5C1F62D322E6A7067>

Journal of Educational Innovation Research 2019, Vol. 29, No. 1, pp DOI: * Suggestions of Ways

歯1.PDF

<C7D1B1B9B1A4B0EDC8ABBAB8C7D0BAB85F31302D31C8A35F32C2F75F E687770>

¨ë Áö¸®ÇÐȸÁö-¼Û°æ¾ðOK

27송현진,최보아,이재익.hwp

음주측정을 위한 긴급강제채혈의 절차와 법리, A Study on the Urgent Compulsory Blood

Journal of Educational Innovation Research 2016, Vol. 26, No. 1, pp.1-19 DOI: *,..,,,.,.,,,,.,,,,, ( )


02양은용

<B9AEC8ADB0E6C1A6BFACB1B820C1A63137B1C720C1A633C8A C2F720BCF6C1A4BABB292E687770>

Output file

DBPIA-NURIMEDIA

제19권 제3호 Ⅰ. 문제제기 온라인을 활용한 뉴스 서비스 이용은 이제 더 이 상 새로운 일이 아니다. 뉴스 서비스는 이미 기존의 언론사들이 개설한 웹사이트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으 며 기존의 종이신문과 방송을 제작하는 언론사들 외 에 온라인을 기반으로 하는 신생 언론사

304.fm

2 大 韓 政 治 學 會 報 ( 第 18 輯 1 號 ) 과의 소통부재 속에 여당과 국회도 무시한 일방적인 밀어붙이기식 국정운영을 보여주고 있다. 민주주의가 무엇인지 다양하게 논의될 수 있지만, 민주주의 운영에 필요한 최소한의 제도적 조건은 권력 행사에서 국가기관 사이의

제 출 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귀하 이 보고서를 한류문화 진흥 방안 연구 의 최종보고서로 제출합니다. 2012년 6월 주 관 기 관 : 성균관대학교 산학협력단 연 구 책 임 자 : 한기형(성균관대 동아시아학술원 교수) 공 동 연 구 원 : 박헌호(고려대 민족문화연구원

<30362E20C6EDC1FD2DB0EDBFB5B4EBB4D420BCF6C1A42E687770>

¹Ìµå¹Ì3Â÷Àμâ

정치컴 23호-최종.hwp

보건사회연구-25일수정

12È«±â¼±¿Ü339~370

04-다시_고속철도61~80p

,.,..,....,, Abstract The importance of integrated design which tries to i

歯3이화진

Journal of Educational Innovation Research 2018, Vol. 28, No. 4, pp DOI: * A Research Trend

歯kjmh2004v13n1.PDF

우리들이 일반적으로 기호

철학탐구 1. 들어가는말,. (pathos),,..,.,.,,. (ethos), (logos) (enthymema). 1).... 1,,... (pistis). 2) 1) G. A. Kennedy, Aristotle on Rhetoric, 1356a(New York :

081027_weekly_013.hwp

<B3EDB9AEC1FD5F3235C1FD2E687770>

歯M PDF

<313220BCD5BFB5B9CCC1B6BFF8C0CF2E687770>

Journal of Educational Innovation Research 2019, Vol. 29, No. 1, pp DOI: (LiD) - - * Way to

퇴좈저널36호-4차-T.ps, page Preflight (2)

2 동북아역사논총 50호 구권협정으로 해결됐다 는 일본 정부의 주장에 대해, 일본군 위안부 문제는 일 본 정부 군 등 국가권력이 관여한 반인도적 불법행위이므로 한일청구권협정 에 의해 해결된 것으로 볼 수 없다 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 또한 2011년 8월 헌 법재판소는

Journal of Educational Innovation Research 2016, Vol. 26, No. 2, pp DOI: * Experiences of Af

<302DC5EBC0CFB0FA20C6F2C8AD28BFCF292E687770>

44-3대지.08류주현c

Transcription:

001

002

003

004

005

006

008

009

010

011

2010 013 I II III

014 IV V

2010 015

016

017

018

I. 019

020

021

022

023

024

025

026

027

028

029

030

031

032

033

034

035

036

037

038

039

040

III. 041

042

III. 043

044 : (2005), (2005)

III. 045

046

III. 047

048

III. 049

050

III. 051

052

III. 053

054 : (2009)...

055 III.

056

III. 057

058

III. 059

060

III. 061

062

III. 063

064

065 III.

066

III. 067

068

III. 069

070

IV. 071

072

IV. 073

074

IV. 075

076

IV. 077

078

IV. 079

080

IV. 081

082

IV. 083

084

IV. 085

086

IV. 087

088

IV. 089

090

IV. 091

092

IV. 093

094

IV. 095

096

IV. 097

098

IV. 099

100

IV. 101

102

IV. 103

104

IV. 105

106

IV. 107

108

IV. 109

110

IV. 111

112

IV. 113

114

IV. 115

116

IV. 117

118

IV. 119

120

IV. 121

122

V. 123

124

V. 125

126

V. 127

128

129

130

131

132

133

134 Virtual advertising is the digital insertion of ads, logos and products on a live broadcast of sports games. It is already commonly used in sporting events in the United States and Europe, where ads are digitally inserted on blank billboards and playing grounds in stadiums. Also, virtual advertising is a new technique that has high expectation and attention because of its ability to reduce audiences reaction such as zipping and zapping which has been shown in other types of techniques of advertising. Virtual advertising has been legally permitted to be used in Korea this year, but its academic research is very limited in complete state. In this sense, the current study investigates the effect of virtual advertising to improve the advertising industry by introducing a series of new advertising techniques. Although legal basis has been established by virtual advertising Act on November 2009, there have been difficulties in implementing virtual advertising in reality. To suggest future directions on virtual advertising, this study explores in two directions: 1) audience effect study and 2) conduct indepth interviews with stakeholders in main fields of virtual advertising. More specifically,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explore how audiences perceive the effects of virtual advertising using a device called eye-tracker. Also, this study examines recently revised regulations of virtual advertising and some policy suggestions in terms of implementing virtual advertising. Five TV advertisements were used as the stimuli, and 53 audiences participated in the study. Respondents perceived virtual advertising was effective in enhancing brand attitude caused by novelty and attractiveness. However, it turned out that it was not effective in delivering informative advertising message in detail because audience was concentrated on the sport game.

135 The findings based on in-depth interviews with stakeholders showed that they had various ideas on regulation and implementation. Also stakeholders suggested by expanded the domain of virtual advertising. Virtual advertising is used only within mediated sports, domestically. This study further suggests that securing a air time, emphasizing on mutual communication, developing creative about virtual advertising and easing advertising regulation systems, should be determined according to invigorations of virtual advertising in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