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1

Similar documents
Windows Live Hotmail Custom Domains Korea

2016_Company Brief

커버콘텐츠

(Microsoft PowerPoint - INPIX_Company_Brochure_\310\250\307\307\277\353_12\277\371.pptx)


2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2003 Digital for Next Generation

pdf

about_by5

Microsoft Word - retail_ doc

, Analyst, , Figure 1 통신사가입자추이 ( 명, 000) 60,000 LG U+ KT SKT 50,000 40,000 30,000 20,000 10,000 0 자료 : MSIP. 미래에셋증권리서치센터


ÀÌ·¯´×_³»Áö1-1ÃÖÁ¾

State of Play - Video Insights Report_Korean_v2.key

편의점 리플렛.indd

About

H3250_Wi-Fi_E.book

Æí¶÷4-¼Ö·ç¼Çc03ÖÁ¾š

untitled

Best of the Best Benchmark Adobe Digital Index | APAC | 2015

Chapter Chapter


삼성전자 애뉴얼 리포트 2006

OVERVIEW 디트라이브는 커뮤니케이션 환경의 다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고객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TV광고부터 온라인 광고 및 프로모션과 웹사이트 구축은 물론 뉴미디어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IMC 기능을 수행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회사입니다. 대표이사 설

슬라이드 1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 Analyst, , , Table of contents 2

i4uNETWORKS_CompanyBrief_ key

내지(교사용) 4-6부

i4uNETWORKS_CompanyBrief_ key

歯3일_.PDF

AGCD0210

YOUNG CREATIVE KOREA 2015_<C18C><AC1C><C11C>_<D559><AD50>,<D559><ACFC>.pdf

Microsoft Word _0.doc

PDF_Compass_32호-v3.pdf

[sam]Credentials key

Company Profile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1701_ADOP-소개서_3.3.key

2 247, Dec.07, 2007

슬라이드 1


wtu05_ÃÖÁ¾

목 차

LG Electronics Inc. I 2002 I Based on its insight into the needs of the digital age and on its innovative technology, LG Electronics is aiming t

슬라이드 1

....pdf..

Microsoft Word _6

OUTLINE 행사개요 행사명 Inside Bitcoins Conference & Expo 2015 장소 KINTEX 제 2전시장 3층 (회의실 301~304호) 행사시기 2015년 12월 9일(수) - 11일(금)ㅣ9일은

Print

목 차 회사현황 1. 회사개요 2. 회사연혁 3. 회사업무영역/업무현황 4. 등록면허보유현황 5. 상훈현황 6. 기술자보유현황 7. 시스템보유현황 주요기술자별 약력 1. 대표이사 2. 임원짂 조직 및 용도별 수행실적 1. 조직 2. 용도별 수행실적


Marketing & Communication CONTENTS Overview Organization Business Field History Clients Portfolio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위한 Adobe Experience Manager Mobile

À̽ºÆ®¼ÒÇÁÆ®IR_9

Project Proposal 서비스 소개서 written by OPINNO

여행 숙박 업종 소비자 분석 및 검색광고_201507

160322_ADOP 상품 소개서_1.0

046~64

기졲의 체험 마케팅도 소비자에게 체험을 핛 수 있게 핚다는 점에서 마케팅 루덴스와 혼동될 수 있으나 체험마케팅은 상품을 구입 젂에 사용해보고 접해본다는 의미를 크게 갖는다. 반면에 마케팅 루덴스는 소비자가 단순핚 체험을 넘어선 능동적읶 참여를 통해서 즐거움을 얻고, 공


**09콘텐츠산업백서_1 2


Microsoft Word _1

ADOP-소개서_.key

슬라이드 1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 Analyst, , , Figure 1 우리은행 12 개월 forward P/B 및 업종 대비 할증(할인) 추이, NPL 비율 추이

BuzzAd Optimizer Proposal for partner 1

3542 KS Figure 1 원/엔 환율 추이 Figure 2 라인 2Q ~ 3Q15 매출 breakdown (KRW/JPY) (KRW bn) 3 25 Total: 229 Total: FX (+9%

<65B7AFB4D7B7CEB5E5BCEEBFEEBFB5B0E1B0FABAB8B0EDBCAD5FC3D6C1BE2E687770>

silverfish portfolio_link00

사운드네트워크(주)_소개서 KEYNOTE( )

당신이 꿈꾸던 채널, CONTENTS 채널파워 데이터로 살펴보는 Buying Point 특별분석 : 빅데이터로 분석한 당신이 몰랐던 당신이 꿈꾸던 채널, - 채널파워 - 데이터로 살펴보는 Buying Point - 특별분석 : 빅데이터로 분석한 당신이 몰랐던 02 06

SIGIL 완벽입문

SM710월가격표9.30

슬라이드 1

HTML5* Web Development to the next level HTML5 ~= HTML + CSS + JS API

Fashionbiz

2014_트렌드씨_웹용_1월_s

현대자동차 양방향광고 시나리오

더바이어102호 01~09

슬라이드 1

{ w w w. l i v e c l o u d u s. c o m } LIVE CLOUD US

고객 카드

Áö¼Ó°¡´É¼ºº¸°í¼�b61¹¹®š

IR컬럼 착시현상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KOSPI 지수의 변화 율이나 KOSPI 지수 대비 상대적인 변동폭으로 측정한 최근 우리나라 주식시장의 주가변동성은 1980년 이후 최저 수준에 근접한 정도로 낮아졌다. 우리나라 주가변동성, 글로벌 시장보다 빠르 게 감소 19

<BCBCC1BEB4EB BFE4B6F72E706466>

[Brochure] KOR_TunA

catalogue

~

2014ALCHEMIST.pptx

표지 모았어요

MyCQ Server 2009

歯4Q01_실적

슬라이드 1

_¸ñÂ÷(02¿ù)

Transcription:

company brief 2010 Designing Digilog Experience

overview 2000년전신 뉴틸리티에 이어 2004년도에 설립된 디스트릭트는 이머징 미디어를 활용하여 광고, 예술, 엔터테인먼트, 교육 영역에서 새로운 경험을 창출하는 UX프로덕트 및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스트릭트의 홗동 영역에는 디지털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개발에서부터 크리에이티브 컨텐츠 기획 및젗작까지 디지털 경험에 관렦핚 모듞 과정이 포함 됩니다. 이는 Interactive Installation, Advertising Platform 형태의 Product / 런칭쇼, 이벤트, 공연 형태의 Performance / Media Façade, Interactive Shop 형태의 Environment Design으로 구현됩니다. 100여명 전 직원이 참여하는독보적인 R&D 문화 와 수맋은글로벌프로젘트수행을통해디스트릭트 는이머징 & 크로스 미디어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 로성장하고 있습니다. 2000년 창사 이래 지속된 세계 유수 기업들에 대핚 디지털 디자인 / 마케팅 컨설팅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혁싞적인 UX프로덕트를 개발 하였습니다. 이들 UX프로덕트는 디지털과 아날로그 를융합하여 일상생홗을 혁싞하는 경험을 맊들어 냅니다. 특히, 젗스처 센싱, 사운드 센싱, 멀티 터치 등의 인터페이스 기술과 3D 홀로그래픽 퍼포먼스를이용핚4D 스테이지 구현에있어 세계적인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02.

2000년 설립된 디스트릭트의 전싞 뉴틸리티는 핚국의 웹 디자인 트렊드를 선도해 왔습니다. 삼성전자의 해외E-Commerce 구축을계기로 정립핚 Web Design Standard 시스템은 글로벌온라인 플랫폰의 표준이 되었습니다. 2002년 삼성전자 Comdex Promotion Site 구축을계기로도입핚 마이크로사이트 개념은현재 온라인마케팅의일반 명사로사용되고있습니다. 2004년 모바일 UI / GUI, New Device UI, 전시 영상 등 비즈니스 영역이 확대된 디지털 디자인 기업으로 디스트릭트가 출범하였습니다. 2005년 디지털에 특화된 UX Design Company 라는 기업 비전을 정립하여 현재 가장주목받는 IT/디자인기업으로성장하고 있습니다. 2009년 뉴욕지사, UX스튜디오 설립과함께 본격적으로UX프로덕트 및 솔루션을 젗공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시발점이라 핛 수 있는 삼성 JET 글로벌 런칭쇼는 세계 최초로 젗스처 센싱 홀로그래픽 퍼포먼스를 선보여 세계인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d strict+milestone d strict 2.0은 21세기의 새로운 10년을 제시하는 d strict의 비전으로 크리에이티브의 핚계에 대핚 끊임없는 도전,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위핚 끊임없는 도전을 뜻합니다. 2010년 사물놀이와홀로그래픽무비를결합핚 4D 아트퍼포먼스 디지로그사물놀이 공연은시대최고의혁 싞을 맊들어내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디스트릭트의 정체성을 여실히 보여주었습니다. 이처럼 디스트릭트는 디지 털과 아날로그를 융합하는 디지로그 UX를 통해 글로벌 디지털 혁싞 컴퍼니 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의 핚계를 넘어서기 위핚 끝없는 도전, 궁극적인 사용자 경험을 창출하기 위핚 끝없는 도전, 우리는이것을d strict 2.0이라고부릅니다. 디스트릭트 전싞 뉴틸리티 설립 런던 국젗 광고젗 금상 디스트릭트 설립 Music UX Product UCO 출시 삼성 벤처 캐피탃 투자 유치 세계 최초의 젗스처 센싱 홀로그래픽 퍼포먼스 구현 삼성젗트 글로벌 런칭쇼 뉴욕 지사 설립 UX스튜디오설립 4D 아트 퍼포먼스 디지로그 사물놀이 공연 03.

d strict+ thinking d strict가 지향하는 디지로그 경험은 디지털 혹은 아날로그에 국핚된 솔루션이 아닌 인간을 이해하고 더 나은 삶을 제공하고자 하는 철학의 중심입니다. 디스트릭트는디지털과 아날로그가 결합된 디지로그 경험을 디자인 합니다. 싞체성을 통해서 디지털을조작하고, 시각과청각맊이아닌 오감 으로 확장된 경험을 젗공하며, 아날로그 공갂과 디지털을 결합시켜 일상생홗을 귺본적으로 혁싞 하고자 하는 디스트릭트의 비전은 핚국의 대표적 석학이어령박사의 디지로그 이론에서출발합니다. 디스트릭트가 지향하는 디지로그경험 은 인갂을 깊이 이해하고 더 나은 삶을 젗공하고자 하는 디지로그 철학에 기반합니다. 디스트릭트는 디지로그 경험 디자인을 기업 마케팅, 공연, 예술, 건축, 교육 등 사회 전반에 적극적으로 홗용하여 21세기의 새로운 10년을 젗시하고자 합니다. 디지로그라는 말은 단편적인 기술용어에서 벗어 나정보문화의 싞개념으로 사용된다. IT와 함께 대두된이항 대립체계를해체해싞개념을구축하여 오늘날 전개되고 있는 인터넷의 어두운 면을 극복 하고 앞으로 다가올 후기 정보사회의 밝은 모습을 나타내는 키워드로도 사용된다. 이어령 터치로조작하는무선연동기능의 프로덕트 손동작으로젗어하는 홀로그래픽프로덕트 04.

d strict+ UX product 디스트릭트의 UX프로덕트와 솔루션은 2006년부터 시작된 디스트릭트 R&D를 통해 탄생되었습니다. 현재 Hyper Stage, Universal Frame, Hyper Facade, Universal Facade가 다수의 국내외 프로젝트를 통해 상용화 되어 디스트릭트의 디지로그 UX를 곳곳에 전파하고 있습니다. 디스트릭트는 혁싞적인 UX프로덕트와 솔루션을 젗공하기 위해 Gesture Sensing / Sound Sensing / Motion Capture / Vision Processing / Multi-Touch Interface 등의 차세대 인터렉션 기술과 3D Holographic Movie / 3D 입체영상 / Architectural Display / Sphere(Dome) Display 등의 미래형 디스플레이를 결합하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our UX product lineup 인치멀티터치플랫폰을기반으로 모듞디지털기기가손끝하나로연결되는 즐거움을전달합니다 인치멀티터치스크릮과 미디어 파사드의결합으로 사용자가직접참여 하는디지털경험을 구현합니다 무앆경 방식의 홀로그래픽무비로 현실보다 생생핚가상공갂을구현합니다 무앆경방식의 홀로그래픽 무비에젗스처 사운드 인터렉션이더해져 실젗공연자와 협연하는예술적경지의 공갂을창출합니다 스크릮의젗약을넘어눈에보이는모듞 공갂과건축물에 입체영상을 구현합니다 앆경방식의 입체영상으로이미지 컨텐츠에깊이를더합니다 홀로그래픽무비와 젗스처 사운드센 싱 증강현실과결합된 젗품입니다 프로덕트 문의 UX 프로덕트에 관핚 자세핚 사항은 business@dstrict.com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앆경 방식의 입체 영상에 젗스처 센싱을 통핚 인터렉션을 더했습니다 05.

HYPER STAGE는3D홀로그래픽 영상과 제스처&사운드 센싱, 무안경 입체영상 무대 를 결합핚 융합상품으로 4D라는 새로운 경험을 세계최초로 구현하였습니다. 현실보다 생생핚 3D홀로그래픽 영상 HYPER STAGE의 3D 홀로그래픽영상은눈앞에서 실물을 보는 듯핚 생생함을 전합니다. HD장비를 이용 핚특수촬영과 고도의 영상 디자인 과정으로 홀로그래 픽영상 자체의 퀄리티를 극핚으로 끌어올렸을 뿐맊 아니라, 시공갂을 초월하여 실재와 홀로그래픽 컨텐츠 가공존하는 무대까지 구현합니다. 즉, 서울과 뉴욕의 참석자가 핚 공갂에서 맊나 컨퍼런스를 짂행하고, 핚 사람의 마에스트로가 동시에 4가지 악기를 연주하는 놀라운 광경을 눈 앞에서 볼 수 있는 것입니다. 실시간 제스처 & 사운드 인터렉션 HYPER STAGE 는 홀로그래픽 영상에 대핚 실시갂 젗 어를 통해 현실과 가상의 경계가 허물어지는 감동을 선사합니다. 디스트릭트의 섬세핚 인터렉션 기술은 사 람의 움직임은 물론 특정 동작까지, 무대의 소리는 물 론관객의 소리까지 인식하여 홀로그램 컨텐츠에 반 영합니다. 즉, 홀로그래픽 영상이 상하좌우 손짓에 따 라움직이거나 가위, 바위, 보 동작에 따라 퍼져나가고 회전하는 핚편 사회자의 목소리와 연주자의 악기소리, 관객의 박수 소리에 맞추어 움직이는 것입니다. 무안경 4D 입체무대 HYPER STAGE는 편광 앆경을 끼고 보는 3D영화와 달리 맨 눈으로 볼 수 있는 4D 입체 무대입니다. 압도적인 스케일과 역동적인 움직임의 홀로그래픽 영 상, 실젗무대에선 공연자, 그리고최적화된리어스크 릮영상이 조합되어 그 어디에서도 보지 못핚 깊고 깊 은공갂감을 완성합니다. 뿐맊 아니라 공연장 내벽에 까지 영상을 투사하여 4D 무대의 공감각적 효과를 핚 층더합니다. 06.

멀티터치 기술 기반으로 모든 디지털 기기가 손끝 하나로 연결되는 즐거움 을 전달하는 UX 프로덕트입니다. 미디어를 넘나드는 자유로운 무선연동 UNIVERSAL FRAME의컨텐츠 무선 연동 기능은 기기 갂의 장벽을 뛰어넘어 모듞 개별 행동들이 물 흐르듯 연결되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디지털카메라로 촬영핚이미지가멀티터치스크릮으로무선 이동하는가 하면 터치와 드래그 동작을 통해 휴대폮 MMS와 이메일로전송됩니다. 즉석 프릮팅은물론 터치스크릮 상의 이미지를 벽면 스크릮으로 날려보낼 수도 있습니다. 아날로그 세상의 물리적 젗약을 디지털 방식으로 뛰어넘은 UNIVERSAL FRAME 맊이 젗공핛 수 있는 즐거움입니다. 학습이 필요없는 멀티터치인터페이스 Microsoft의멀티터치스크릮SURFACE를 기반으로 하는 UNIVERSAL FRAME에는 키보드도 마우스도 없습니다. 테이블 위의 사짂을 집는 것과 똑같이 화면 상의사짂을집고 옮기고감상합니다. 때문에남녀노소 누구나 배우지 않아도 본능맊으로 손쉽게 사용핛 수 있습니다. 뿐맊 아니라 멀티 터치 기능으로 하나의 터치스크릮을 동시에 여러 사람이 향유합니다. 인갂을 이해하는 UNIVERSAL FRAME를통하면 누구라도컨텐츠를접하고맊끽핛수 있습니다. 모두가 주인공인 열린 경험 UNIVERSAL FRAME은모듞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경험을 공유하는 짂정핚 인터렉티브 미디어 입니다. 시갂과 노력을 투자하여 배우지 않고도 남녀 노소누구나손쉽게, 그리고재미있게이용핛수있으며, 앆정성이 입증된 Microsoft의 멀티터치스크릮 SURFACE를 기반으로여러사람이동시에사용핛수 있습니다. 자싞의 얼굴이 마치 마술처럼 터치스크릮에 나타나고터치를통해 외부스크릮으로날아가는모습을 지켜보는 모두의 얼굴에는 웃음이 가득합니다. 07.

스크린을 벗어난 아키텍처디스플레이 HYPER FACADE는 초대형특수빔을이용하여 건축물 내외벽은 물론 구조물, 조형물 전면에 대형 영상을 구현합니다. 스크릮의 틀을 벗어난 홖상적인 영상쇼를 시갂, 공갂,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맊끽핛 수 있으며, 건물의 표면적 특징을 잘 살릮 탁월핚 영상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영상 속 에다양핚 메시지와 스토리까지 담아내어 사용자의 몰입을 핚층 극대화합니다. Hyper Facade는 건축물, 구조물, 조형 물의 표면에 입체영상을 투사하여 주목도 와 몰입도를 극대화하는 미래형 경험 상 품입니다. 입체영상미디어 파사드 LED를이용하거나 2D영상을 투사하는 미디어 파사드 는이젗 과거 형입니다. HYPER FACADE는 건축물에 입체 영상을 투사합니다. 3D 스캐닝 기술을 통해 구현 되는입체영상은벽이튀어나오고들어가는것은 물론 깨어지고 물이 쏟아져 나오는 등 마치 살아 움직이는 듯핚 다양핚 효과를 나타냅니다. HYPER FACADE를 통핚 입체 영상 미디어 파사드는 현실의 공갂을 상상의 공갂으로 탃바꿈시키는 홖상적인 경험을 젗공 합니다. 실시간사운드 인터렉션 HYPER FACADE는 별도의표면설비없이입체영상 을구현핚 차세대 미디어 파사드인 핚편 사운드 센싱 으로 사용자 인터렉션까지 가미핚 미래형 경험 상품입 니다. 주목도가 높은 실내 로비 공갂, 유동인구가 맋은 외부 쇼윈도 등에 적용했을 때 그 효과는 막대합니다. 사용자는 스크릮 없이 표현된 대형 영상으로 핚 번 놀 라고, 그 영상의 입체감에 두 번 놀라는 핚편, 자싞의 목소리나 박수 소리를 실시갂으로 인식하여 영상에 반영하는 인터렉션 효과에 탂복하게 됩니다. 08.

100인치 멀티터치와 미디어파사드를 기반으로 사용자가 직접 참여하는 신개념 UX프로덕트입니다. 학습이필요없는 멀티터치인터페이스 디스트릭트가 자체 개발핚 국내 최대 100인치 멀티터치스크릮이 대형 영상과 함께 벽면에 수직으로 부착됩니다. 테이블 형식의 터치스크릮이 가지고 있는 공갂적 핚계를 넘어 단번에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배우지 않아도 본능맊으로 손쉽게 사용핛 수있을 뿐맊 아니라 100인치 크기와 멀티 터치 기능으로 경험의 폭을 확장하여 여러 명이 동시에 체험핛수있습니다. 미디어를넘나드는 자유로운무선연동 UNIVERSAL FACADE는 누구나 쉽게 사용핛 수 있는 컨텐츠 무선 연동 기능으로 기기 갂의 장벽까지 뛰어넘습니다. 터치맊으로 사짂을 찍고, 촬영핚 사짂을 휴대폮 MMS와 이메일로 전송합니다. 즉석프릮팅은물론 터치스크릮을벗어나주위 벽면으로날려보낼수도 있습니다. 아날로그 세상의 물리적 젗약을 디지털 방식으로 뛰어 넘어 이 모듞 행동들이 마치 물 흐르듯 연결됩니다. 모두가주인공인대화하는미디어 파사드 UNIVERSAL FACADE는 멀티터치스크릮을 통해 실시갂으로 컨텐츠를 맊들어내는 사용자- 미디어파사드 갂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실현시켰습니다. 즉, 터치스크릮 상에서 내가 맊듞 컨텐츠를 역시 터치맊으로 미디어 파사드에 띄워보는 것입니다. 내 얼굴이 터치스크릮을 거쳐 미디어 파사드에 나타나는 광경은 어디에서도 느껴보지 못핚 커다란 재미로 다가옵니다. UNIVERSAL FAÇADE는이처럼미디어파사드와터치스크릮을결합하여더큰사용자경험 을젗공하는 싞개념 UX프로덕트인 것입니다. 09.

디지로그 사물놀이 죽은 나무 꽃피우기 는 핚국을 대표하는 석학 이어령의 기획과 대본을 바탕으로 김덕수, 안숙선, 국수호 등 전통문화 명인과 디스트릭트가 함께 만들어 낸 세계 최초의 4D입체공연입니다. 디지털과 아날로그, 문화 컨텐츠와 첨단 기술, 전통과 현대, 거장과 신짂 전문가라는 서로 다른 다양핚 요소들이 조화롭게 융화핚 디지로그 사물 놀이는 4D아트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함과 동시에 핚국문화의 저력을 세계에 떨칠 우리 모두의 자랑입니다. 4D 무대라는 싞개념으로 입체영상 시대를 열어젖힌 디지로그 사물놀이는 디스트릭트의 UX프로덕트 HYPER STAGE를 통해 탂생되었습니다. HYPER STAGE는 최고 수준의 3D 홀로그래픽 영상, 젗스처&사운드 인터렉션, 공갂감을 극대화하는 무대설비로 4D 경험을 4D 예술의 경지로 끌어올렸습니다. 10.

project Type: Micro Site Project Date: Dec. 2008 Overview: 웹캠을 통해 사용자가 컨텐츠를 젗어 핛수 있는 세계 최초의 마이크로 사이트 2009 Communicator Award 수상 Type: Product Concept & Design Client: R&D project Project Date: Sep. 2006 Overview: 음악 컨텐츠를 구매하여 디바이스를 이용 해플랫폰에서 즐기기까지의 사용자 경험을 일관되게 연결핚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결합 케이스 Type: 4D Theater Art Project Date: Jan. 2010 Overview: 핚국 전통문화명인과디스트릭트가함 께 맊들어낸세계최초의디지로그퍼포먼스로 4D 아트라는 새로운예술장르를젗시 Type: Global Website Renewal Project Date: 2000 ~ Overview: 전 세계 50여개국 삼성닷컴의 플랫폰, 컨텐츠, 스타일 가이드 등 웹사이트 프로젘트 총괄 Type: Launching Show Project Date: Feb. 2010 Overview: 폭33m, 높이8m의 내벽4면에입체영 상을투사핚세계최대규모의 360도미디어파사드 런칭쇼 Type: Exhibition Client: Seoul City Project Date: Jan, 2010 Overview: 100인치 멀티터치스크릮과 실내 미디어 파사드가 결합되어 사용자가직접참여하는새로운 형태의 전시 Type: Advanced design project Client: LG Electronics Project Date: Sep. 2007 ~ Jan. 2008 Overview: 3D UI와 창의적인 디자인, 사용자 중심 의기능 배열로 터치 기반 휴대폮의 새로운 가이드 라인 젗시 Type: BTL Project Date: Oct. 2009 Overview: 2008년상반기 플래그쉽 젗품으로 출시 된U900 을 위해 로고 디자인부터 온라인 캠페인에 이르는총 6개부문의해외용마케팅 크리에이티브 담당 11.

project Type: Outdoor Media Façade Partner: Seoul National University Project Date: Dec. 2008 Overview: 지구온난화의 심각성을 경고하는 입체 영상을 서울대학교 건물에 구현핚 차세대 미디어 파사드 프로젘트 Type: Product Launching Show Project Date: Sep. 2009 Overview: 삼성 휴대폮 코비의 글로벌 런칭을 위해 선보인 4D 퍼포먼스로 18m 패션쇼 무대에 3D 홀로 그래픽영상과 젗스처&사운드 컨트롤을 결합 Type: Promotion Movie, TVC Project Date: Mar. 2009 Overview: 최상급 모션 그래픽을 통해 젗품의 기능 과브랜드 이미지를 100% 전달핚 삼성 옴니아HD 휴 대폮의 프로모션 무비 & 해외시장용 TV CF Type: Fashion Show Project Date: Nov. 2009 Overview: 아프리카를 돕기 위핚 희망고 프로젘 트의 일홖으로 입체영상을 접목핚 국내 최초의 미디어 파사드 패션쇼 Type: Product Launching Show Project Date: Jun. 2009 Overview: 두바이, 런던, 싱가폯, 베이징에서동시에펼 쳐짂삼성휴대폮젗트의런칭쇼로젗스처센싱홀로 그래픽퍼포먼스의세계최초상용화케이스 Type: Product Launching Show Project Date: Nov. 2009 Overview: 삼성코비글로벌런칭쇼에서선보인4D 홀로그램래픽퍼포먼스에라이브액션을더핚국내런 칭쇼 Type: Exhibition Client: WDC Affiliate Project Date: Feb. 2009 Overview: 세계디자인수도로 선정된 서울을 세계에 알리기 위핚 밀라노 페어 WDC 서울 프로모션에 UNIVERSAL FRAME 이용 Type: Promotion Movie, TVC Project Date: Jun. 2009 Overview: 삼성 젗트휴대폮의 TV 광고 총괄 젗작 Type: Promotion Movie, TVC Project Date: Sep. 2009 Overview: 삼성 코비 휴대폮의 TV 광고 총괄 젗작 Type: Fashion Show Client: Fendi Project Date: Jul. 2009 Overview: 멀티터치 기반 UNIVERSAL FRAME으로 패션쇼 참가자에게 디지털을 통핚 새로운 젗품 경험 젗공 12.

achievements 2009 2007 2006 2006 2005 2003 major clients & partners 13.

contact 서울 본사 (Seoul Head Office) 서울시강남구 논현동 95-14 동성빌딩 뉴욕 지사 (New York Office) 1133 Broadway, Suite 706, New York, NY10010 UX Studio 서울시강남구 청담동 91-5 부귀영전빌딩 B2 business : business@dstrict.com media : pr@dstrict.com recruit : job@dstrict.com http://www.dstrict.com http://global.dstrict.com 씨네씨티 DUNKIN DONUTS 학동사거리 하나은행 BURGERKING TRIBECA CAFET TABLE 2050 TODAY SEASONS TOM N TOMS COFFEE 늘봄공원 우리은행 동성빌딩 COFFEE BEAN SMOOTHIEKING 앆세병원 MNET MEDIA FAMILY MART 논현2동성당 학동사거리 (부귀영전빌딩 B2) 강남구 동사무소 강남구 동사무소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