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Þ´º¾ó-ÀÛ¾÷5



Similar documents
2001 Seoul Arts Center Anual report _ Reports of Operations Opera House


2010희망애뉴얼


¹é¼ŁÇ¥Áö 11³âš

기업은행현황-표지-5도

2011 <C560><B274><C5BC><B9AC><D3EC><D2B8> <CD5C><C885>.pdf

?

2013<C5F0><AC04><BCF4><ACE0><C11C>_<CD5C><C885>.pdf

2012미술관연보_내지_최종.indd

* pb77¹¼úÀÇÇöÀå02š



백서내지1

?


백서2011표지

¿¬°¨2Â÷

±èÀº¿µ³»Áö9-191š

b77¹¼úÁ¤º¸š

2013 <D55C><ACBD><C5F0><BC31><C11C>(<CD5C><C885>).pdf

1.PDF

2-ITc03ÖÁ¾š

ePapyrus PDF Document

¡÷≈√±›¿∂∞¯ªÁ¿¸√º


Zara는 매장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고객 니즈를 파악하고 시장 트렌드에 대응한다. 에 알려진 것이 어제 오늘의 일은 아니지만, 이를 기업 경영 이념과 접목시켜 지속적인 성 장으로 이끌어온 업체는 손에 꼽힐 정도이다. 그 중 대표적인 사례가 Zara 브랜드이다(<박 스

08년csr3호

통계적 DB보안

¨è ¿¬Â÷º¸°í¼Ł³»Áö-1 PDF

¼�¿ï¿©´ëµ¿Ã¢È¸20È£

?

손민선

#반룡리_본문

2010_05¿ùÈ£ ÃÖÁ¾

ÇÁ·Î±×·¥b61¹¹®+

* c03âÆÇ/°ÇÃà/¹®ÈŁš

07-구술총서-3-황병기-약력

12 세계가 지구촌 이 된 글로벌시대. 경제교류의 장벽이 무너진 데 이어 이제는 명실 공히 문화교류의 시대다. 특히 2000년대 들어서는 동시대 작가들의 작품 교류와 공동 작업이 활발해지고 있으며,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작가들의 해외거주 작품 활동을 지원하는 국제 레지

2011평화애뉴얼리포트-내지

지속가능경영보고서도큐_전체

2002-°Ü¿ï

歯3/12special1.pdf

2009½Å¿ëÆò°¡-³»Áö0309

TEL XXXXXXXX FAX XXXXXXXX Tel XXXXXXX ISSN (

신세계

내지최종쫑.indd

08Ưº°±â»ç2-2

안동교회 90년사(pdf).PDF

문화+서울 contents 월의 문화+서울 인문학, 예술에 홀리다 지난해 삼성경제연구소에서는 미래 경영의 새로운 돌파 구가 바로 인문학이다 라는 연구자료를 발표했다. 이뿐만 이 아니다. 故 스티브 잡스 역시 자신의 디자인 철학이 인 문학에 궤를 두고

¿À¸®ÄÞ40

han32p

< D B1B9B9AE20BFACB0A3BAB8B0EDBCAD2DC3D6C1BEBCF6C1A4BFE4C3BB2E687770>

Yonsei_436


+국악누리 8월호 내지최종 0722

발간사

遺꾨떦?쒖?530.ps, page Normalize

<BCADBFEFBDC3BFA9BCBAB0A1C1B7C0E7B4DC5FBCADBFEFBDC320B0F8B5BFC0B0BEC6C1F6BFF8BBE7BEF7C0C720C1F6BCD3B0A1B4C9BCBA20B9E6BEC8BFACB1B828BCF6C1A E687770>

CONTENTS 이사장 인사말 한눈에 보는 2013 서울장학재단 서울장학재단 소개 2013 대학생 대상 장학사업 2013 초중고등학교 대상 장학사업 신규사업 회계결산보고 시민과 함께 배움을 선물합니다 서울장학재단 배움의 고른 기회

¿À¸®ÄÞ38

?

<30372EC0CCC0AFC1F82E687770>

2

º°¼âº»³»Áö002-Á¤±â¾ð¿À¸¸·Ï

¿ùÈ£ ÃÖÁ¾

2006¿¬Â÷º¸°í¼�

¾ÈÀü°ü¸®¸Å´º¾óÃÖÁ¾11.8

THE E-LAND Group C S R A n n u a l R e p o r t www elandcsr or kr CSR CSR A 2 TEL FAX

Hallym Communication Policy Research Center 47 C/P/R/C/칼/럼 네트워크에 종속되는 문제가 있었지만, OTT는 네트 워크나 단말에 제한되지 않기 때문이다. 가입자의 입장에서는 더 이상 네트워크나 단말에 구속받지 않 고 콘텐츠의

business structure CJ Culture Foundation 문화를 키우다 나누다 CJ문화재단이 하는 일 다양한 장르의 창작자 지원을 통한 문화융성 세계 무대를 향한 도전 함께하는 문화나눔 우리는 문화의 다양성을 추구합니다. CJ문화재단은 자유로운 상상,

<C6EDC1FD2DC1A636C8B820C1A6C1D6C7D8BAF1C4A120BEC6C6AEC6E4BDBAC6BCB9FA2E687770>

월호 IBK(저해상 단면).pdf

월호 IBK(저해상 단면).pdf

2013-³»Áö0411-ÃÖÁ¾

Bitcoin_3.indd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길 34, 802(여의도동, 인영빌딩) 대표이사 한현석 전화 02) 홈페이지 블로그 blog.naver.com/seoulirpr seoulir

_

09/01-02=È£ä263»Áö


?

1

......V28.03.

18 박 준( ).hwp


< C7D1B1B9B9CEBCD3C7D0C0DAB4EBC8B8B9DFC7A5C0DAB7E1C1FD2DC3D6C1BE2E687770>

Ⅳ. 과학문화행사 Ⅳ. 과학문화행사 1. 국제SF영상축제 2010 과천국제SF영상축제 는 2010년 10월 28일(목)~11월 7일(일)까지 11일간 개최된 국내 최초의 SF 에듀테인 먼트(edutainment) 행사이다. 제1회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KBS, MBC,

동강바 반과람 자물과 를고구 꿈기름 꾸같 다이 소 중 한 風 02 letter from CEO... 이용재 한국투자밸류자산운용 대표이사 인사말 雲 Part 1 우리는 동반자, 더불어 함께 02 Life Partner 1... 함께 구르는 돌 소설가 조정래 시인 김초혜

ePapyrus PDF Document

< DC1A6C1D6C1BEC7D5BBE7C8B8BAB9C1F6B0FCBBE7BEF7BAB8B0EDBCADC7A5C1F62E696E6464>

도시철도-pdf

부산, 글로벌과 로컬의 사이에서

untitled


A G E N D A 소규모 스튜디오가 살아가는 법 Fake Magazine Out of the Ordinary cass

아~ 대한민국

국악누리5월호2차내지

µµÀÔºÎ_ÃÖÁ¾

SKC_AR_±¹¹® 01pdf

WS2012_r2_À¥ÃÖÁ¾

Transcription:

2002 Seoul Arts Center ANNUAL REPORT

2002 Seoul Arts Center ANNUAL REPORT

건립이념 및 운영목표 건립이념 예술의전당은 예술 활동의 다원적, 종합적 지원 공간을 조성하고 문화예술의 창조 및 교류를 통해 문화복지의 기반을 다짐으로써 문화예술의 확산과 발전에 기여함을 그 이념으로 한다. 운영목표 고급예술의 대중화 세계 10대 아트센터로서의 위상 확립 운영과제 최고 수준의 예술프로그램 기획시스템 구축 예술의전당 브랜드 마케팅 강화 보다 양질의 공공서비스 제공 시민을 위한 문화광장, 문화강좌 개설운영 안정적 재정자립도 유지 목 차 건립이념 및 운영목표 4~5 사장 경영보고 6~7 2002년도 기획프로그램 26 4 사업실적보고 8 오페라하우스 10 음악당 12 한가람미술관 14 한가람디자인미술관 15 서울서예박물관 16 대외교류사업 21 교육사업 22 고객서비스 24 예술사업통계자료 32 2002년도 대관프로그램 28 예술의전당 가족 36 세계음악분수와 문화광장 18 이사회 36 후원회 36 임직원 38 입주기관/입주단체/협찬사 39 재정보고 40 5

6 7

2002 Seoul Arts Center ANNUAL REPORT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71,631 56,477 36,388 14,990 1999 2000 2001 2002 24 25

26 27

2002 28 29

30 31

2002 Annual Report - 예술사업통계자료 관객통계자료 2002 2001 관객수 공연건수/회수 기획 대관 318,837명 26/247 8/63 18/184 386,177명 24/296 11/210 13/86 평균객석점유율 56% 57% 112,178명 29/340 4/106 25/234 99,150명 34/286 9/177 25/109 49% 52% 56,221명 27/322 5/115 22/207 76,810명 31/351 10/149 21/202 58% 73% 445,178명 310 49 261 417,066명 303 58 245 55% 60% 93,935명 399 24 375 89,211명 378 23 355 63% 63% 334,175명 91/1,078 18/395 73/683 520,777명 86/1,172 15/363 71/809 100,581명 39/322 3/45 36/277 108,518명 34/340 5/110 29/230 19,456명 4/13 1/7 3/6 26,376명 14/38 2/8 12/30 1,480,561명 1,724,085명 오페라하우스 오페라극장 토월극장 관객수 공연건수/회수 기획 대관 평균객석점유율 자유소극장 관객수 공연건수/회수 기획 대관 평균객석점유율 음악당 콘서트홀 관객수 공연회수 기획 대관 평균객석점유율 리사이틀홀 관객수 공연회수 기획 대관 평균객석점유율 미술관 / 디자인미술관 관객수 전시건수/일수 기획 대관 서예관 관객수 전시건수/일수 기획 대관 야외극장 관객수 행사건수/일수 기획 대관 총관객수 33

34 35

36 37

38 39

% % 6,524,000 6,484,779 99.40 12,834,369 11,207,190 87.32 14,511,856,196 5,768,256,306 20,280,112,502 3,204,722 16,429,415 3,062,535 15,163,785 95.56 92.30 7,336,477 732,580 7,005,864 693,745 95.49 94.70 14,511,856,196 5,768,256,306 20,280,112,502 7,159,030 6,310,790 88.15 1,178,825 1,066,926 90.51 268,249,142,709 53,245,559 268,302,388,268 413,400 270,134 65.34 2,722,387 1,706,867 62.70 10,586,000 8,222,031,928 24,170,000 1,916,295 1,988,896 103.79 864,100 733,788 84.92 268,237,460,709 39,661,559 268,277,122,268 3,185,790 2,366,876 74.29 5,878,269 5,652,473 96.16 1,096,000 0 1.096.000 3,754,900 1,302,000 4,227,089 1,459,340 112.58 112.08 3,719,072 2,159,197 3,649,485 2,002,988 98.13 92.77 282,760,998,905 5,821,501,865 288,582,500,770 1,302,000 1,459,340 112.08 9,966,649 9,062,546 90.93 1,639,863 936,003 57.08 420,713 152,993 36.37 3,214,773,058 3,675,164,441 6,889,937,499 29,100,000 27,106,442 93.15 29,100,000 26,075,203 89.61 2,504,663,840 5,550,000 2,510,213,840 5,719,436,898 3,680,714,441 9,400,151,339 273,330,076,905 1,000,000 273,331,076,905 0 119,459,884 119,459,884 (4,496,962,826) 10,228,775,468 5,731,812,642 268,833,114,079 10,349,235,352 279,182,349,431 274,552,550,977 14,029,949,793 288,582,500,770 40 41

42 24,542,393,373 6,299,833,743 275,942,859 2,134,366,960 1,925,506,970 1,539,539,960 4,381,148,869 7,986,054,012 26,131,374,289 7,133,548,968 687,308,423 1,066,353,494 1,288,418,552 737,315,985 9,263,720,775 5,750,455,162 102,993,410 101,259,520 (1,588,980,916) 709,205,545 41,601,603 (921,376,974) (921,376,974) (921,376,974) 22,110,441,169 6,263,475,334 273,194,110 2,069,734,809 1,561,386,762 1,430,847,240 3,601,932,328 6,909,870,586 23,082,616,229 4,258,579,425 573,749,044 921,414,792 811,522,617 710,193,047 9,590,725,413 5,866,569,643 84,408,780 265,453,468 (972,175,060) 768,490,169 247,414,062 (451,098,953) (451,098,953) (451,098,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