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UPS 국제운송서비스 국제특송 서비스배송시간도착지주요정보 UPS 국제운송서비스 1-3 일 UPS Worldwide Plus 이른아침배송되는환불보증서비스 미국주요도시오전 8:00/ 8:30 캐나다오전 8:30 주요아시아국가, 4,000 개이상의미국도시및유럽주요비즈니스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1 UPS 국제운송서비스 국제특송 서비스배송시간도착지주요정보 UPS 국제운송서비스 1-3 일 UPS Worldwide Plus 이른아침배송되는환불보증서비스 미국주요도시오전 8:00/ 8:30 캐나다오전 8:30 주요아시아국가, 4,000 개이상의미국도시및유럽주요비즈니스"

Transcription

1 Korea UPS Rate and Service Guide 2013 년 12 월 30 일부터적용

2 1 UPS 국제운송서비스 국제특송 서비스배송시간도착지주요정보 UPS 국제운송서비스 1-3 일 UPS Worldwide Plus 이른아침배송되는환불보증서비스 미국주요도시오전 8:00/ 8:30 캐나다오전 8:30 주요아시아국가, 4,000 개이상의미국도시및유럽주요비즈니스센터오전 9:00 대한민국내일부지역오전 9:00 미국주요도시, 유럽및아시아 긴급발송물에적합 우선발송처리 UPS 10 KG Box 및 UPS 25 KG Box 에적용가능 UPS Worldwide 정시배송되는환불보증서비스 미국대부분지역 ; 캐나다, 유럽및아시아주요도시 ; 미주일부지역오전 10:30 혹은 12:00 ( 정오 ) 대한민국내일부지역 12:00 ( 정오 ) 미국 ; 캐나다, 유럽및아시아주요도시 ; 그리고미주일부지역 UPS 10 KG Box 및 UPS 25 KG Box 에적용가능 UPS Worldwide Freight TM UPS Worldwide Saver 업무시간이내에배송되는환불보증서비스, 영업일기준 1-3 일 업무시간이내에배송되는환불보증서비스, 전세계 220 여개이상의국가및지역 전세계 40 여개이상의지역및국가 전세계 220 여개이상의지역및국가 Door-to-Door 및비 Door-to- Door 옵션모두가능합니다 70 kg 초과팔레트발송물 신속하고믿을수있는 UPS 의경제적인서비스 UPS 10 KG Box 및 UPS 25 KG Box에적용가능 3-5일 UPS Worldwide Expedited 아시아지역내, 유럽및북남미주요비즈니스센터로영업일기준 3-5 일이내배송 아시아지역내, 유럽및북남미주요비즈니스센터 상대적으로덜긴급한발송물을위한가장경제적인옵션 정해진날짜와배송소요시간으로배송일정계획가능 항공중량화물 서비스배송시간도착지주요정보 1-3일 UPS Air Freight Direct 정확한배송날짜, Airport-to-Airport 서비스, 영업일기준 1-3 일이내배송 전세계거의모든지역 70 kg 초과발송물에적합 팔레트및비팔레트화물을위한쉽고편리한발송처리 픽업, 배송및통관서비스선택가능 3-5일 UPS Air Freight Consolidated 정확한배송날짜, Airport-to-Airport 서비스, 영업일기준 3-5 일이내배송 전세계모든지역 70 kg 초과발송물에적합 팔레트및비팔레트화물을위한쉽고편리한발송처리 픽업, 배송및통관서비스선택가능 UPS 운송약관을포함하는조건및제한사항이적용됩니다. 자세한내용은고객서비스부에문의하시거나 ups.com 을참조하십시오.

3 2 중량및사이즈결정 UPS 국제특송서비스 청구중량 : 실중량혹은용적중량운임산정은어떠한규칙을적용하여중량을결정할것인가에따라다르게책정됩니다. 또한선택한서비스에따라서도다르게적용됩니다. 용적중량은실중량과관련하여포장물이차지하는공간즉, 밀도를고려한무게입니다. 중량과사이즈에대한 UPS 규정을초과하는포장물은운송이허용되지않습니다. 보다자세한내용은고객서비스부에문의하십시오. 불규칙적인형태의포장물용적중량산정을위해사각형이아닌박스또는포장용기를측정합니다. 그리고그포장물이최대허용규격에해당되는지확인합니다. 불규칙적인형태의포장물을일반적인직사각형의상자에넣었다고가정합니다. 그꼭지점들로부터포장물의길이, 폭그리고높이를측정하십시오. 1 단계실중량계산 : 저울을사용해서포장물의중량을산정합니다. 소수점이하는반올림하여계산하십시오. 2 단계용적중량계산 * : 각포장물의길이, 폭그리고높이를곱하여포장물의용적사이즈를구하십시오 ( 소수점이하는올림하여계산 ). 용적중량을 kg 으로산정하기위해, 상기포장물의용적사이즈를 5,000 으로나누십시오. 소수점이하는반올림하여계산합니다. 용적중량 L = 길이 (cm) W = 폭 (cm) H = 높이 (cm) = L x W x H 5,000 3 단계해당지역찾기 : 9~12 페이지에있는지역구분표에서해당하는지역을찾으십시오. 4 단계발송물중량계산 : 동일한수취인에게같은날배송되는 UPS Paks 및포장물을포함하고있는복수화물 ** 에대한요금은개별포장물의총중량을기준으로적용됩니다. 따라서, 단일발송물로발송하는것보다비용절감을이룰수있습니다. 발송물의총청구중량은개별포장물의실중량과용적중량중큰값으로결정됩니다. 추가정보 : 중량및규격제한 포장물당최대중량은 70 kg 입니다. 포장물당최대길이는 270 cm 입니다. 포장물당최대크기는길이와둘레의합계가 419 cm입니다. 발송물당무게및발송물의포장물개수는제한이없습니다. Height Length H Width L W * 수입화물의경우, 용적중량계산시수출국가의측정단위및부피계산방법을사용합니다. ** 복수화물은하나의운송장번호로발송된모든포장물이나서류등을의미합니다. 운임, 요금, 서비스설명및서비스는사전통보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4 3 중량및사이즈결정 UPS Worldwide Freight TM UPS Worldwide Freight 중량및사이즈결정 청구중량 : 실중량혹은용적중량운임산정은어떠한규칙을적용하여중량을결정할것인가에따라다르게책정됩니다. 실중량은팔레트위포장물의무게와팔레트무게를소수점이하반올림하여계산합니다. 용적중량은실중량과관련하여팔레트가차지하는공간즉, 팔레트밀도를고려한무게입니다. 청구중량은운임산정시사용되는무게입니다. 청구중량은팔레트의실중량혹은용적중량중큰값으로결정됩니다. 최소운임이적용될수있습니다. 1 단계실중량계산 : 실중량은팔레트위포장물의무게와팔레트무게를소수점이하반올림하여계산합니다. 2 단계용적중량계산 * : 각팔레트의길이, 폭그리고높이를곱하여팔레트의용적사이즈를구하십시오 ( 소수점이하는올림하여계산 ). 용적중량을 kg 으로산정하기위해, 상기팔레트의용적사이즈를 5,000 으로나누십시오. 소수점이하는반올림하여계산합니다. 용적중량 L = 길이 (cm) W = 폭 (cm) H = 높이 (cm) = L x W x H 5,000 H 3 단계청구중량계산 : 청구중량은팔레트의실중량과용적중량중큰값으로결정되며, 운임산정시사용됩니다. 복수팔레트발송물의경우, 각팔레트의청구중량을합산하여발송물의청구중량을계산합니다. 청구중량계산예 ) 고객이무게가각각 50 kg, 400 kg 그리고 300 kg 인팔레트발송물을가지고있습니다. 모든팔레트의사이즈는다음과같이동일합니다 : 122 cm x 102 cm x 150 cm 1. 실중량계산실중량 : 50 kg kg kg = 750 kg 2. 용적중량계산팔레트용적중량 : (122 cm x 102 cm x 150 cm) / 5000 = kg 발송물용적중량 : kg kg kg = 1,120.5 kg L W 3. 청구중량계산발송물청구중량 : kg kg kg = 1,147 kg * 수입화물의경우, 용적중량계산시수출국가의측정단위및부피계산방법을사용합니다. 운임, 요금, 서비스설명및서비스는사전통보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5 4 부가서비스계약서비스 International Dangerous Goods 위험물은적절한방식으로취급, 운송되지않으면건강, 안전및재산에심각한위험을초래할수있는물품이나물질을말합니다. 위험물의국제운송을위해서는다양한법률, 규정및제한사항을준수해야합니다. UPS 는글로벌네트워크를통해위험물을각국가의규정에맞게취급및운송하는계약서비스를제공합니다. 본서비스는발송물당 61,400 원또는포장물당 5,600 원중높은금액이적용됩니다. 위험물의종류에대한자세한목록은고객서비스부로문의하십시오. UPS Worldwide Freight 발송물에는발송물당 61,400 원, kg 당 800 원중큰값으로추가요금이부과됩니다. UPS 접수가가능한위험물의종류및물품의자세한목록은고객서비스부에문의하십시오. UPS FTZ Facilitator UPS FTZ Facilitator 를이용하여, 수입자와수출자는해외발송물을국제자유무역지대를통해보세구역에보관하도록 UPS 에요청할수있습니다. 본서비스는 UPS Worldwide Plus, UPS Worldwide, UPS Worldwide Freight UPS Worldwide Saver 및 UPS Worldwide Expedited 를통해이용가능합니다. UPS FTZ Facilitator 는계약이필요한유료서비스로서, 여타운송업체를따로이용하지않고, 화물이국제자유무역지대를통과할수있도록지원합니다. 운송업체로 UPS 만을이용하시면수입자와수출자모두화물조회가가능하며, 복수운송업체이용시소요되는시간및비용을줄일수있습니다. 수입자는통관절차없이, 국제자유무역지대보세구역으로화물을운송할수있습니다. 본서비스에대한요금은발송물당 75,000 원입니다. UPS Broker of Choice 수입자는 UPS Broker of Choice 를이용하여, UPS 발송물의통관에필요한통관대행업체를따로지정할수있습니다. 본서비스는 UPS Worldwide Plus, UPS Worldwide, UPS Worldwide Saver 및 UPS Worldwide Expedited 를통해이용가능합니다. 본서비스는계약이필요한유료서비스로, 수입자가 UPS 를사용함으로써발송과통관절차상에서시간을절약하고효율성을높이는동시에확립된통관대행업체와의관계를지속할수있도록합니다. UPS Broker of Choice 를통해수입자는복잡한통관절차가진행되는동안발생하는비용과오류를줄일수있습니다. 수입자는 UPS 가발송물의배송을완료하기전, 수입자가지정한통관대행업체가통관을진행하는동안 UPS 의시설물에발송물을보관할수있도록 UPS Broker of Choice Onsite 를선택할수있습니다. 추가요금은발송물당 47,000 원입니다. UPS 운송약관을포함하는조건및제한사항이적용됩니다. 자세한내용은고객서비스부에문의하시거나 ups.com 을참조하십시오. 운임, 요금, 서비스설명및서비스는사전통보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6 5 부가서비스계약이필요하지않은서비스 부가서비스 신고가격신고가격이 92,900 원이넘는포장물에대해 92,900 원당 410 원의추가요금으로분실또는파손에대한배상범위를확대할수있습니다. 신고가격에대한부가요금은발송인, 수취인또는제 3 자에게청구될수있습니다. 토요일배송서비스토요일배송서비스는 UPS 서류물 (UPS Envelope) 또는비서류물 (UPS Paks and packages) 의발송물당 10,000 원의추가요금으로이용가능하며, 본요금은운임지불인에게청구됩니다. 미국및캐나다일부지역에서 UPS Worldwide Freight 토요일배송서비스이용이가능하며, 발송물당 228,000 원의추가요금이부과됩니다. UPS Returns * UPS 는반송화물에대한다양한수요를충족시키고반송절차를간편화하기위해, 다양한서비스를제공합니다. 귀하가직접귀하의고객에게반송용라벨을생성하여전달하거나, UPS 가이메일이나우편을통해귀하의고객에게반송용라벨을전달합니다. UPS Returns 서비스는다음과같습니다. 반송용라벨출력작성한반송용라벨을출력하여수출발송물안에미리넣거나별도로보내시면, 귀하의고객이반송시사용할수있습니다. 요금 : 500 원 반송용전자라벨 UPS 는귀하의요청하에반송용라벨을귀하의고객이출력하여사용하도록, 이메일로전송합니다. 요금 : 1,000 원 반송용라벨출력및우편발송 UPS 는귀하의요청하에반송용라벨을귀하의고객이그대로사용하도록, 출력후우편으로전달합니다. 요금 : 2,100 원 UPS Returns Plus* + UPS 는반송포장물픽업시, 귀하의고객이있는픽업장소로반송용라벨을가지고갑니다. UPS 1 회픽업시도만일첫번째픽업시도에픽업이완료되지않을경우, UPS 는반송용라벨을픽업장소에남깁니다. 요금 : 3,700 원 UPS 3 회픽업시도만일첫번째픽업시도에픽업이완료되지않을경우, UPS 는영업일기준으로이후 2 일동안픽업을재시도합니다. 만일세번째픽업시도에도픽업이완료되지않은경우, 반송용라벨은반환됩니다. 요금 : 5,500 원 배송불가발송물처리요금수취인에의해거절되거나기타이유로배송될수없는발송물의경우, UPS 는이후필요한지시를받기위해발송인에게연락을취할것입니다. 본배송불가발송물에적용되는운임및수수료 11,500 원은발송인에게청구됩니다. * 스마트라벨을생성하는 UPS 발송시스템으로사용가능합니다. + 아시아에서반송할경우본서비스가제공되지않습니다. UPS 운송약관을포함하는조건및제한사항이적용됩니다. 자세한내용은고객서비스부에문의하시거나 ups.com 을참조하십시오. 운임, 요금, 서비스설명및서비스는사전통보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7 6 기타부가서비스 주소정정잘못된주소이거나 P.O.Box 표기로인해배송이불가능한경우, 포장물당 12,300 원의추가요금이청구됩니다. ( 발송물당최고 40,000 원 ) 주거지역서비스추가요금 UPS 는미국및캐나다발송물의상업및주거지주소모두배송서비스를제공합니다. 미국및캐나다의주거지역 (Residential Area) 으로분류된가택및주거지사업장으로배송될경우, 발송물당 3,400 원의추가요금이적용됩니다. UPS Worldwide Freight TM 서비스는발송물당 131,200 원이부과됩니다. 외곽지역서비스추가요금 UPS 는도시지역뿐아니라외곽지역에도서비스를제공합니다. 외곽지역에서픽업및배송되는경우, 발송물당 24,200 원혹은 kg 당 470 원중높은금액으로추가요금이적용됩니다. 외곽지역서비스에해당하는지역은 ups.com/kr 에서확인하실수있습니다. 원거리지역서비스추가요금 UPS 지정외곽지역이외접근이어려운지역에서픽업및배송되는경우, 발송물당 27,600 원혹은 kg 당 540 원중높은금액으로요금이적용됩니다. 원거리지역서비스에해당하는지역은 ups.com/kr 에서확인하실수있습니다. 환전수수료지불인의고객번호로청구된요금이외국환으로지불된경우, 주요은행의주간별환율지표에따라지불인국가의통화로환전되며, 환전된금액의 0.75% 에해당하는환전수수료가부과됩니다. 발송인이관세및세금지불관세및세금을발송인이지불하는조건을선택하시면, 15,000 원의추가요금이발송인에게부과됩니다. 수취인지불거절수수료고객번호가정확하지않거나수취인또는제 3 자가운송비를지불하지못한경우에는, 해당고객번호가유효하지않은것으로간주됩니다. 유효하지않은고객번호가사용된국제발송물운송에는 12,000 원의수수료가부과됩니다. 서명확인요청서비스와성인서명확인요청서비스 UPS 배송증명서비스 * 는귀하의발송물이발송되기전에선택가능합니다. 상기두서비스는 UPS 직원이발송물을수취인에게전달하기전서명을받는서비스로, 성인서명확인요청서비스의경우성인 ( 만 18 세 ** 이상 ) 인수취인이서명을한후발송물이전달됩니다. 서명확인요청과성인서명확인요청은발송물당 2,400 원과 4,600 원의추가요금이부과됩니다. 유류할증료유류할증료에대한자세한정보는 ups.com 을참고하시기바랍니다. * 스마트라벨을생성하는 UPS 발송시스템으로사용가능합니다. ** UPS 는 UPS 배송직원임의의연령판단에대해책임을지지않습니다. UPS 운송약관을포함하는조건및제한사항이적용됩니다. 자세한내용은고객서비스부에문의하시거나 ups.com 을참조하십시오. 운임, 요금, 서비스설명및서비스는사전통보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8 7 기타부가서비스 기타부가서비스 고객번호정정부가요금분실되었거나유효하지않은고객번호가사용된모든국제발송물에대해, UPS 는정확한고객번호를검색하여이를정정하거나수취인또는제 3 자에게비용을청구할임시고객번호를생성합니다. 본서비스는발송물당 5,000 원의요금이발송인에게청구됩니다. 통관수수료 UPS 는일상적인통관 (5 개관세품목까지의포장물에대한정식통관절차를포함 ) 에대해추가요금없이자체통관서비스를제공하고있습니다. 복잡한통관절차나일괄통관서비스 (Consolidated Clearance) 의경우추가요금이발생할수있습니다. 자세한사항은 UPS 고객서비스부로문의하십시오. 통관대행업체선택 UPS 의운임에는 UPS 자체의통관서비스에대한비용이포함되어있습니다. UPS 가아닌다른통관대행업체를별도로이용할시에는추가요금이적용될수있습니다. 비규격품부가요금 + 다음과같은품목에대해서포장물당 6,000 원의추가처리요금이부과됩니다. 포장용기가나무혹은금속으로되어있는경우 원통모양의아이템, 원통형용기, 타이어, 주름진용기등일반적인박스포장이불가능한경우 최대긴변의길이가 152 cm 를초과하거나두번째긴변이 76 cm 를초과하는경우 실중량이 32 kg 을초과하는경우 전체발송물에포함된포장물당평균중량이 32 kg 을초과하고, 각포장물에대한중량이그원본문서또는 UPS 발송시스템에명시되지않은경우 관세및세금현지국가의규정에의해부과되는관세, 세금및기타부가요금은운임에포함되어있지않습니다. 대형팔레트추가요금특정출발지및도착지에서사이즈가초과되는 UPS Worldwide Freight TM 서비스를이용할경우, 팔레트당 59,700 원의대형팔레트서비스추가요금이적용됩니다. 특정출발지및도착지에서의팔레트규격제한여부는 ups.com/kr 에서확인하실수있습니다. 대형포장물추가요금 - 최소청구무게포장물의길이와둘레의합이 330 cm 를넘는경우, 대형포장물로분류됩니다. 그러나 419 cm 를넘을수없습니다. 대형포장물은최소청구무게가 40 kg 이며, 포장물당 51,000 원의추가요금이적용됩니다. 대형포장물추가요금이먼저적용된경우, 비규격품부가요금은부과되지않습니다. 최대한계초과수수료 UPS 국제특송서비스는원칙적으로아래의중량및크기를초과하는포장물을운송하지않습니다. 단, 예외적으로아래와같이최대중량및크기를초과하는포장물을운송하는경우, 포장물당 51,000 원의추가요금이적용됩니다. 포장물당최대중량이 70 kg 초과인경우 포장물당최대길이가 270 cm 초과인경우 포장물당최대크기 ( 길이와둘레의합계 ) 가 419 cm 초과인경우 위의중량및크기를초과하는화물운송은 1 페이지의 UPS Worldwide Freight 서비스를참고하시기바랍니다. + UPS 는 UPS 가단독으로처리할수없는특별한취급이필요한화물에대해추가요금을부과할수있습니다. UPS 운송약관을포함하는조건및제한사항이적용됩니다. 자세한내용은고객서비스부에문의하시거나 ups.com 을참조하십시오. 운임, 요금, 서비스설명및서비스는사전통보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9 8 기타부가서비스 UPS Import Control * + 수입될포장물에부착할라벨및상업송장을수출자에게제공하는서비스입니다. 작성된라벨및상업송장은 UPS 배송직원방문시혹은이메일, 우편등으로전달될수있으며, 영업소에서도출력될수있습니다. 본서비스는수입자가발송물라벨, 상업송장, 운임청구내역등의옵션을컨트롤할수있게합니다. UPS Import Control 서비스는다음과같이이용할수있습니다. 라벨출력작성한라벨을출력하여수출발송물안에미리넣거나별도로보내어, 귀하의고객이사용할수있도록합니다. 요금 : 500 원 전자라벨작성한라벨을귀하의고객이출력하여사용할수있도록, UPS 가이메일로수출자에게라벨을전송합니다. 요금 : 1,000 원 라벨출력및우편발송작성한라벨을귀하의고객이그대로사용할수있도록, UPS 가출력후우편으로전달합니다. 요금 : 2,100 원 UPS 1 회픽업시도 ( 라벨 ) ** 만일첫번째픽업시도에픽업이완료되지않을경우, UPS 는라벨을픽업장소에남깁니다. 요금 : 3,700 원 UPS 3 회픽업시도 ( 라벨 ) ** 첫번째픽업시도에픽업이완료되지않을경우, UPS 는영업일기준으로이후 2 일동안픽업을시도합니다. 만일세번째픽업시도에도픽업이완료되지않을경우, 라벨은반환됩니다. 요금 : 5,500 원 상업송장제거 * + 수입된포장물이배송되기전, 포장물에부착된상업송장을제거해드리는부가서비스입니다. 본서비스는수입발송물의가격정보가노출되지않도록보호함과동시에수입자가원하는곳으로발송물이배송되도록배송지선택의유연성을제공합니다. 요금 : 발송물당 23,500 원 UPS Carbon Neutral* 운송과정중기후의영향상쇄를위한부가서비스입니다. 발송물을보내실때 UPS Carbon Neutral 을선택하시면, UPS 는발송물운송으로발생하는이산화탄소를감소시키기위한탄소배출권구매에본요금을사용합니다. 요금 : 포장물당 900 원 UPS Worldwide Freight 서비스는팔레트당 23,800 원이부과됩니다. 배송재시도첫번째배송시도는운임에포함되어있습니다. UPS Worldwide Freight 서비스에대한추가적인배송시도는발송물당 57,300 원이부과됩니다. * 스마트라벨을생성하는 UPS 발송시스템으로사용가능합니다. ** 아시아에서는본서비스가제공되지않습니다. + UPS Import Control 은 UPS 의픽업서비스가가능한국가에한해서비스가제공됩니다. UPS 운송약관을포함하는조건및제한사항이적용됩니다. 자세한내용은고객서비스부에문의하시거나 ups.com 을참조하십시오. 운임, 요금, 서비스설명및서비스는사전통보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10 9 국가별지역 () 구분 UPS 국제특송서비스 국가별지역 () 구분 도착지 / 출발지수출수입도착지 / 출발지수출수입 Plus Saver Expedited Plus Saver Afghanistan Aland Island (Finland)* Albania Algeria American Samoa Andorra Angola Anguilla Antigua and Barbuda Argentina* Armenia Aruba Australia* Austria* Azerbaijan Azores (Portugal)* Bahamas* Bahrain Bangladesh* Barbados Belarus/ Byelorussia* Belgium Belize Benin Bermuda Bhutan Bolivia Bonaire, St. Eustatius, Saba Bosnia and Herzegovina Botswana Brazil* British Virgin Islands Expedited Plus Saver Expedited Plus Saver Expedited Brunei* Buesingen (Germany)* Bulgaria Burkina Faso Burundi Cambodia* Cameroon Campione/ Lake Lugano (Italy)* Canada* Canary Islands (Spain)* Cape Verde Cayman Islands Central African Republic Ceuta (Spain)* Chad Chile* China (Excluding China South)* China South + * Colombia* Comoros Congo (Brazzaville) Congo, Democratic Republic of Cook Islands Costa Rica* Cote d'ivoire (Ivory Coast) Croatia* Curacao Cyprus Czech Republic* Denmark* Djibouti Dominica 국제특송 : UPS 국제특송서비스에관한더자세한사항은 ups.com 을참조하시거나고객서비스부 ( ) 로문의하십시오. - 서비스종류 - 배송소요시간 - 환불보증 - 지불방법 - 서비스정보 - 상품분류 - 발송금지품목 - 발송가능국가 - UPS 서비스약관 + 중국남부 (China South) 는복건성 (Fujian province) 과광동성 (Guangdong province) 만을포함합니다. * 외곽지역추가요금혹은원거리서비스추가요금이해당국가의일부지역에적용될수있습니다. 외곽지역및원거리지역에대한더자세한사항은 ups.com 을참조하시거나고객서비스부 ( ) 로문의하십시오. 운임, 요금, 서비스설명및서비스는사전통보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11 10 국가별지역 () 구분 UPS 국제특송서비스 ( 계속 ) 도착지 / 출발지수출수입도착지 / 출발지수출수입 Plus Saver Expedited Plus Saver Dominican Republic* Ecuador* Egypt El Salvador* England (United Kingdom)* Equatorial Guinea Eritrea Estonia Ethiopia Faroe Islands Fiji Finland* France* French Guiana French Polynesia Gabon Gambia Georgia* Germany* Ghana Gibraltar Greece* Greenland Grenada Guadeloupe* Guam Guatemala* Guernsey (Channel Islands) Guinea Guinea-Bissau Guyana* Haiti* Expedited Plus Saver Expedited Plus Saver Heligoland (Germany)* Honduras* Hong Kong Hungary* Iceland India* Indonesia* Iraq Ireland, Republic of Israel Italy* Jamaica* Japan* Jersey (Channel Islands) Jordan Kazakhstan* Kenya Kirghizia (Kyrgyzstan) Kiribati Kosovo Kosrae (Micronesia, Federated States of) Kuwait Laos Latvia Lebanon Lesotho Liberia Libyan Arab Jamahiriya Liechtenstein* Lithuania Livigno (Italy)* Luxembourg Expedited

12 11 국가별지역 () 구분 UPS 국제특송서비스 국가별지역 () 구분 ( 계속 ) 도착지 / 출발지수출수입도착지 / 출발지수출수입 Plus Saver Expedited Plus Saver Macau Macedonia (FYROM) Madagascar Madeira (Portugal)* Malawi Malaysia* Maldives Mali Malta Marshall Islands Martinique Mauritania Mauritius Mayotte Melilla (Spain)* Mexico* Micronesia, Federated States of Moldova* Monaco (France)* Mongolia Montenegro Montserrat Morocco Mount Athos (Greece)* Mozambique Namibia Nepal* Netherlands (Holland)* New Caledonia New Zealand* Nicaragua Expedited Plus Saver Expedited Plus Saver Expedited Niger Nigeria* Norfolk Island (Australia)* Northern Ireland (United Kingdom)* Northern Mariana Islands* Norway* Oman Pakistan* Palau Panama* Papua New Guinea Paraguay Peru* Philippines* Poland* Ponape (Micronesia, Federated States of) Portugal* Puerto Rico* Qatar Reunion Island Romania Rota (Northern Mariana Islands)* Russia* Rwanda Saipan (Northern Mariana Islands)* Samoa San Marino Saudi Arabia Scotland (United Kingdom)* Senegal Serbia 국제특송 : UPS 국제특송서비스에관한더자세한사항은 ups.com 을참조하시거나고객서비스부 ( ) 로문의하십시오. - 서비스종류 - 배송소요시간 - 환불보증 - 지불방법 - 서비스정보 - 상품분류 - 발송금지품목 - 발송가능국가 - UPS 서비스약관 * 외곽지역추가요금이해당국가의일부지역에적용될수있습니다. 외곽지역에대한더자세한사항은 ups.com 을참조하시거나고객서비스부 ( ) 로문의하십시오. 운임, 요금, 서비스설명및서비스는사전통보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13 12 국가별지역 () 구분 UPS 국제특송서비스 ( 계속 ) 도착지 / 출발지수출수입도착지 / 출발지수출수입 Plus Saver Expedited Plus Saver Expedited Seychelles Sierra Leone Singapore* Slovakia Slovenia Solomon Islands South Africa* Spain* Sri Lanka* St. Barthelemy St. Christopher (St. Kitts) St. Croix (U.S. Virgin Islands) St. John (U.S. Virgin Islands) St. Kitts and Nevis St. Lucia St. Maarten, St. Martin St. Thomas (U.S. Virgin Islands) St. Vincent & the Grenadines Suriname Swaziland Sweden* Switzerland* Syrian Arab Republic Tahiti (French Polynesia) Taiwan* Tajikistan* Tanzania, United Republic of Thailand* Timor-Leste Tinian (Northern Mariana Islands)* Plus Saver Expedited Plus Saver Togo Tonga Tortola (British Virgin Islands) Trinidad & Tobago* Truk (Micronesia, Federated States of) Tunisia Turkey Turks & Caicos Islands Tuvalu U.S. Virgin Islands Uganda Ukraine* Union Islands (St. Vincent & the Grenadines) United Arab Emirates United Kingdom* United States* Uruguay Uzbekistan Vanuatu Vatican City (Italy)* Venezuela* Vietnam* Virgin Gorda (British Virgin Islands) Wales (United Kingdom)* Wallis & Futuna Islands Yap (Micronesia, Federated States of) Yemen, Republic of Zambia Zimbabwe Expedited 국제특송 : UPS 국제특송서비스에관한더자세한사항은 ups.com 을참조하시거나고객서비스부 ( ) 로문의하십시오. - 서비스종류 - 배송소요시간 - 환불보증 - 지불방법 - 서비스정보 - 상품분류 - 발송금지품목 - 발송가능국가 - UPS 서비스약관 * 외곽지역추가요금이해당국가의일부지역에적용될수있습니다. 외곽지역에대한더자세한사항은 ups.com 을참조하시거나고객서비스부 ( ) 로문의하십시오. 운임, 요금, 서비스설명및서비스는사전통보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14 13 국가별지역 () 구분 UPS Worldwide Freight TM UPS Worldwide Freight 도착지 / 출발지 수출 수입 Argentina* 8 8 Australia* 4 4 Austria* 7 7 Belgium 6 6 Brazil* 8 9 Canada* 5 5 China South + * China (Excluding China South)* 1 3 Colombia* 8 9 Costa Rica* 8 9 Czech Republic* 6 7 Denmark* 7 7 Dominican Republic* 8 9 Ecuador* 8 9 Finland* 7 7 France* 6 6 Germany* 6 6 Greece* 7 - Hong Kong 10 2 Hungary* 8 7 India* 4 - 도착지 / 출발지 수출 수입 Ireland, Republic of 7 7 Italy* 6 6 Japan* 2 2 Malaysia* 3 3 Mexico* 5 5 Netherlands (Holland)* 6 6 Norway* 7 7 Philippines* 3 1 Poland* 6 7 Portugal* 7 - Puerto Rico* 5 - Singapore* 1 1 Slovakia 6 - Spain* 6 6 Sweden* 6 7 Switzerland* 6 7 Taiwan* 1 3 Thailand* 3 2 United Kingdom* 6 6 United States* 중국남부 (China South) 는복건성 (Fujian province) 과광동성 (Guangdong province) 만을포함합니다. * 외곽지역추가요금혹은원거리서비스추가요금이해당국가의일부지역에적용될수있습니다. 외곽지역및원거리지역에대한더자세한사항은 ups.com 을방문하시거나고객서비스부 ( ) 로문의하십시오. 운임, 요금, 서비스설명및서비스는사전통보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15 수출 UPS Worldwide 한국출발을기준으로책정된운임입니다. ( 원화 ) UPS Worldwide 미국대부분의지역, 캐나다주요도시, 유럽및아시아, 중남미일부국가에오전 10:30 또는오후 12:00 ( 정오 ) 까지배송하며환불보증서비스 * 를제공합니다. UPS Worldwide Plus UPS Worldwide 보다더욱신속하게미국은오전 8:00/08:30, 캐나다는오전 8:30, 주요아시아국가그리고 4,000 여개이상의미국도시와유럽국가의주요비즈니스센터로오전 9:00 까지배송해드리며, 환불보증서비스 * 를제공합니다. UPS Worldwide Plus 의이용운임은해당발송물의 UPS Worldwide 운임에 52,000 원을추가하면됩니다. 5.0 kg 을초과하는서류물에대해서는 UPS Worldwide 비서류물요금표를참조하십시오. * UPS 운송약관을포함하는조건및제한사항이적용됩니다. 자세한내용은고객서비스부에문의하시거나 ups.com 을참조하십시오. + UPS Worldwide Plus, UPS Worldwide 혹은 UPS Worldwide Saver 서비스를통해 Envelope 을발송할경우, 무게혹은페이지수에제한이없습니다. 운임, 요금, 서비스내용및서비스는사전통보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UPS Envelope 와 Documents( 서류물 ) 가격 UPS Envelope + 비서류물 28,900 30,000 31,300 37,300 37,300 42,300 45,100 54,100 68,300 27, ,900 30,000 31,300 37,300 37,300 42,300 45,100 54,100 68,300 27, ,400 47,000 48,200 55,000 58,300 68,700 72,700 87,700 98,600 43, ,100 63,500 65,300 72,400 77,400 93, , , ,900 59, ,700 80,300 82,300 90,000 96, , , , ,000 74, ,600 97,100 99, , , , , , ,400 90, , , , , , , , , ,100 97,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500 85,200 92,300 91,400 86,900 93,500 99, , ,100 80, ,800 92,000 98, ,000 96, , , , ,100 86, ,200 98, , , , , , , ,300 92, , , , , , , , , ,500 98,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6 수출 UPS Worldwide 한국출발을기준으로책정된운임입니다. ( 원화 ) 비서류물 ( 계속 ) kg 초과화물 (kg 당가격 ) # ,300 12,200 12,900 16,700 17,400 26,300 26,900 40,900 41,000 10, ,600 11,300 12,300 16,600 15,900 25,600 25,900 39,400 40,200 10, ,400 11,100 12,200 16,300 15,800 25,400 25,700 39,200 39,300 10, ,200 10,900 12,100 16,100 15,700 25,100 25,600 39,000 39,200 10, ,100 10,600 12,000 15,800 15,500 25,000 25,500 38,700 39,000 9, ,000 10,400 11,900 15,500 15,400 24,900 25,100 38,400 38,800 9,800 1,000 이상 9,900 10,100 11,800 15,300 15,300 24,600 24,900 38,200 38,300 9,700 UPS 10 KG Box 및 UPS 25 KG Box UPS 10 KG Box (42 cm x 34 cm x 27 cm) 10 KG* 까지할인된단일요금이적용됩니다. UPS 25 KG Box (50 cm x 45 cm x 34 cm) 25 KG* 까지할인된단일요금이적용됩니다. 기본요금 15 kg 까지 kg 당초과요금 15 kg 초과요금 기본요금 30 kg 까지 kg 당초과요금 30 kg 초과요금 , , , , , , , , , ,100 8,500 11,000 11,000 11,600 11,700 21,300 21,300 34,700 34,700 8,100 UPS Worldwide 25 KG Box 요금적용 , , , , , , , , , ,400 8,500 11,100 11,100 11,700 12,000 21,700 21,700 35,400 35,400 8,300 UPS Worldwide 비서류물요금적용 UPS 10 KG Box 와 UPS 25 KG Box 는운임은발송인에게, 세금과부가세는수취인에게청구됩니다. UPS 약관을포함한조건및제한사항이적용됩니다. 자세한사항을원하시면 ups.com 을방문하시거나고객서비스부에문의하십시오. * UPS 10 KG Box 는최대 15 kg 까지넣을수있습니다. UPS 25 KG Box 는최대 30 kg 까지넣을수있습니다. 최대무게를초과하는발송물은적용되지않습니다. # 실중량보다높은중량단계의요율이적용되었다면, 그화물은보다낮은운임으로청구된것입니다. UPS 청구시스템은실중량과높은중량단계요율을적용한가격을자동으로비교하여, 둘중낮은금액을청구합니다. 운임, 요금, 서비스내용및서비스는사전통보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17 수출 UPS Worldwide Saver 한국출발을기준으로책정된운임입니다. ( 원화 ) UPS Worldwide Saver UPS Worldwide 의경제적대안인 UPS Worldwide Saver 는전세계 220 여개국가의영업일내에배송해드리며, 환불보증서비스 * 를제공해드립니다. 5.0 kg 을초과하는서류물에대해서는 UPS Worldwide Saver 비서류물요금표를참조하십시오. * UPS 운송약관을포함하는조건및제한사항이적용됩니다. 자세한내용은고객서비스부에문의하시거나 ups.com 을참조하십시오. + UPS Worldwide Plus, UPS Worldwide 혹은 UPS Worldwide Saver 서비스를통해 Envelope 을발송할경우, 무게혹은페이지수에제한이없습니다. 운임, 요금, 서비스내용및서비스는사전통보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UPS Envelope 과 Documents( 서류물 ) 가격 UPS Envelope + 비서류물 27,200 28,300 29,500 35,100 35,100 39,900 42,500 51,000 64,400 25, ,200 28,300 29,500 35,100 35,100 39,900 42,500 51,000 64,400 25, ,800 44,300 45,400 51,800 55,000 64,800 68,500 82,700 93,000 41, ,500 59,900 61,600 68,300 73,000 88,400 94, , ,600 56, ,300 75,700 77,600 84,900 91, , , , ,000 70, ,300 91,600 93, , , , , , ,600 85, , , , , , , , , ,900 92, , , , , , , , , ,900 98,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700 80,300 87,000 86,200 81,900 88,200 93, , ,500 75, ,700 86,700 93,000 94,300 90, , , , ,200 81, ,700 92,500 99, ,200 98, , , , ,100 87, ,700 98, , , , , , , ,000 92, , , , , , , , , ,700 98,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8 수출 UPS Worldwide Saver 한국출발을기준으로책정된운임입니다. ( 원화 ) 비서류물 ( 계속 ) kg 초과화물 (kg 당가격 ) # ,600 11,500 12,100 15,700 16,400 24,800 25,300 38,500 38,600 10, ,000 10,600 11,600 15,600 15,000 24,100 24,400 37,100 37,900 9, ,800 10,400 11,500 15,300 14,900 23,900 24,200 36,900 37,000 9, ,600 10,200 11,400 15,100 14,800 23,600 24,100 36,700 36,900 9, ,500 10,000 11,300 14,900 14,600 23,500 24,000 36,500 36,700 9, ,400 9,800 11,200 14,600 14,500 23,400 23,600 36,200 36,600 9,200 1,000 이상 9,300 9,500 11,100 14,400 14,400 23,200 23,400 36,000 36,100 9,100 UPS 10 KG Box 및 UPS 25 KG Box UPS 10 KG Box (42 cm x 34 cm x 27 cm) 10 KG* 까지할인된단일요금이적용됩니다. UPS 25 KG Box (50 cm x 45 cm x 34 cm) 25 KG* 까지할인된단일요금이적용됩니다. 기본요금 15 kg 까지 kg 당초과요금 15 kg 초과요금 기본요금 30 kg 까지 kg 당초과요금 30 kg 초과요금 , , , , , , , , , ,900 8,100 10,400 10,400 11,000 11,100 20,200 20,200 32,700 32,700 7,700 UPS Worldwide Saver 25 KG 요금적용 , , , , , , , , , ,100 8,100 10,500 10,500 11,100 11,300 20,600 20,600 33,400 33,400 8,000 UPS Worldwide Saver 비서류물요금적용 UPS 10 KG Box 와 UPS 25 KG Box 는운임은발송인에게, 세금과부가세는수취인에게청구됩니다. UPS 약관을포함한조건및제한사항이적용됩니다. 자세한사항을원하시면 ups.com 에방문하시거나고객서비스부에문의하십시오. * UPS 10 KG Box 는최대 15 kg 까지넣을수있습니다. UPS 25 KG Box 는최대 30 kg 까지넣을수있습니다. 최대무게를초과하는발송물은적용되지않습니다. # 실중량보다높은중량단계의요율이적용되었다면, 그화물은보다낮은운임으로청구된것입니다. UPS 청구시스템은실중량과높은중량단계요율을적용한가격을자동으로비교하여, 둘중낮은금액을청구합니다. 운임, 요금, 서비스내용및서비스는사전통보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19 수출 UPS Worldwide Expedited 한국출발을기준으로책정된운임입니다. ( 원화 ) UPS Worldwide Expedited 중요하지만덜긴급한발송물에대해서는 UPS Worldwide Expedited 서비스를이용하십시오. 이발송서비스는유럽, 아시아및북남미주요사업장으로영업일기준 3-5 일이내에통관하여 Door-to Door 로배송하여드립니다. 비서류물 ,100 81,700 84,300 91,000 88,700 98, , , ,400 76, ,700 92,600 95, , , , , , ,000 85, , , , , , , , , ,900 93,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kg 초과화물 (kg 당가격 ) # ,900 9,100 9,500 13,300 13,300 19,300 21,200 32,700 32,800 7, ,100 8,100 8,600 12,800 11,600 17,700 19,600 30,500 30,600 7, ,800 7,700 8,200 11,900 11,300 16,600 18,300 28,400 29,100 6, ,700 7,600 8,100 11,600 11,200 16,400 18,100 28,200 28,600 6, ,600 7,400 8,000 11,500 11,100 16,200 18,000 28,000 28,400 6, ,500 7,300 7,900 11,400 10,900 16,100 17,900 27,700 28,100 6,400 1,000 이상 6,400 7,100 7,700 11,200 10,800 16,000 17,600 27,200 28,000 6,300 # 실중량보다높은중량단계의요율이적용되었다면, 그화물은보다낮은운임으로청구된것입니다. UPS 청구시스템은실중량과높은중량단계요율을적용한가격을자동으로비교하여, 둘중낮은금액을청구합니다. 운임, 요금, 서비스내용및서비스는사전통보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20 수입 UPS Worldwide 한국수입을기준으로책정된운임입니다. ( 원화 ) UPS Envelope 과 Documents( 서류물 ) 가격 UPS Envelope ,600 54,700 63,300 82,800 71, ,300 83,500 UPS Worldwide 미국대부분의지역, 캐나다주요도시, 유럽및아시아, 중남미일부국가에오전 10:30 또는오후 12:00 ( 정오 ) 까지배송하며, 환불보증서비스 * 를제공합니다. UPS Worldwide Plus 이른아침우선적으로배송받아야하는긴급한발송물을위해 UPS Worldwide Plus 를이용하십시오. 오전 9 시까지배송하며, 환불보증서비스 * 를제공합니다. UPS Worldwide Plus 의이용운임은해당발송물의 UPS Worldwide 운임에 52,000 원을추가하면됩니다. 5.0 kg 을초과하는서류물에대해서는 UPS Worldwide 비서류물요금표를참조하십시오. * UPS 운송약관을포함하는조건및제한사항이적용됩니다. 자세한내용은고객서비스부에문의하시거나 ups.com 을참조하십시오. + 문서및서류에만해당됩니다. UPS Envelope 의이용시, 무게혹은페이지수에제한이없습니다. 미국발의경우무게초과시, 서류물이나비서류물가격이적용됩니다. 운임, 요금, 서비스내용및서비스는사전통보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600 54,700 63,300 82,800 71, ,300 83, ,500 87,500 86,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900 비서류물 , ,400 93,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1 수입 UPS Worldwide 한국수입을기준으로책정된운임입니다. ( 원화 ) 비서류물 ( 계속 ) kg 초과화물 (kg 당가격 ) # ,600 21,600 26,300 24,900 27,800 31,600 40, ,900 17,800 24,500 22,700 23,400 27,300 38, ,600 16,600 23,900 21,800 20,900 25,900 37, ,100 15,800 23,800 19,100 19,700 25,700 37, ,000 15,700 23,600 17,400 18,400 25,600 35, ,800 15,600 23,500 17,000 17,900 25,400 33,900 1,000 이상 ,500 15,400 23,400 16,700 16,900 25,100 32,700 # 실중량보다높은중량단계의요율이적용되었다면, 그화물은보다낮은운임으로청구된것입니다. UPS 청구시스템은실중량과높은중량단계요율을적용한가격을자동으로비교하여, 둘중낮은금액을청구합니다. 운임, 요금, 서비스내용및서비스는사전통보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22 수입 UPS Worldwide Saver 한국수입을기준으로책정된운임입니다. ( 원화 ) UPS Worldwide Saver UPS Worldwide 의경제적대안인 UPS Worldwide Saver 는전세계 220 여개국가의영업일내에배송해드리며, 환불보증서비스 * 를제공해드립니다 5.0 kg 을초과하는서류물에대해서는 UPS Worldwide Saver 비서류물요금표를참조하십시오. * UPS 운송약관을포함하는조건및제한사항이적용됩니다. 자세한내용은고객서비스부에문의하시거나 ups.com 을참조하십시오. + 문서및서류에만해당됩니다. UPS Envelope 의이용시, 무게혹은페이지수에제한이없습니다. 미국발의경우무게초과시, 서류물이나비서류물가격이적용됩니다. 운임, 요금, 서비스내용및서비스는사전통보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UPS Envelope과 Documents( 서류물 ) 가격 UPS Envelope + 비서류물 ,000 34,700 22,200 51,600 59,700 78,100 67,000 96,500 78,700 21, ,000 34,700 22,200 51,600 59,700 78,100 67,000 96,500 78,700 21, ,800 42,700 27,800 82,500 81, , , , ,600 26, ,500 50,800 34, , , , , , ,100 33, ,300 58,800 41, , , , , , ,700 40, ,100 68,500 48, , , , , , ,100 46, ,300 79,400 55, , , , , , ,100 53, ,100 90,400 61, , , , , , ,900 59, , ,900 68, , , , , , ,800 66, , ,200 74, , , , , , ,600 72, , ,000 81, , , , , , ,400 78, ,200 48,100 44, ,300 88, , , , ,700 42, ,900 57,500 49, , , , , , ,900 48, ,800 66,900 55, , , , , , ,300 53, ,500 76,600 60, , , , , , ,500 58, ,400 86,000 66, , , , , , ,600 64, ,900 95,700 71, , , , , , ,700 69, , ,500 76, , , , , , ,900 74, , ,500 82, , , , , , ,000 79, , ,600 87, , , , , , ,100 85, , ,600 93, , , , , , ,300 90, , ,300 99, , , , , , ,700 96,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3 수입 UPS Worldwide Saver 한국수입을기준으로책정된운임입니다. ( 원화 ) 비서류물 ( 계속 ) kg 초과화물 (kg 당가격 ) # ,100 15,000 15,600 20,300 24,800 23,400 26,200 29,800 37,800 13, ,500 13,700 15,000 16,700 23,100 21,400 22,000 25,700 36,200 12, ,100 13,400 14,700 15,600 22,500 20,500 19,700 24,400 35,700 11, ,000 11,100 14,200 14,900 22,400 18,000 18,500 24,200 35,600 10, ,900 11,000 13,200 14,800 22,200 16,400 17,300 24,100 33,700 10, ,700 10,600 12,000 14,700 22,100 16,000 16,800 23,900 31,900 10,200 1,000 이상 9,600 10,500 11,700 14,500 22,000 15,700 15,900 23,600 30,800 10,100 # 실중량보다높은중량단계의요율이적용되었다면, 그화물은보다낮은운임으로청구된것입니다. UPS 청구시스템은실중량과높은중량단계요율을적용한가격을자동으로비교하여, 둘중낮은금액을청구합니다. 운임, 요금, 서비스내용및서비스는사전통보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24 수입 UPS Worldwide Expedited 한국수입을기준으로책정된운임입니다. ( 원화 ) UPS Worldwide Expedited 중요하지만덜긴급한발송물에대해서는 UPS Worldwide Expedited 서비스를이용하십시오. 이발송서비스는유럽, 아시아및북남미주요사업장으로영업일기준 3-5 일이내에통관하여 Door-to Door 로배송하여드립니다. 비서류물 ,000 50,400 48, ,200 97, , , , ,400 46, ,700 66,900 57, , , , , , ,100 55, ,000 83,600 67, , , , , , ,600 65, ,400 97,300 77, , , , , , ,200 74, , ,100 87, , , , , , ,600 84, , , , , , , , , ,700 97,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kg 초과화물 (kg 당가격 ) # ,200 13,300 13,700 19,200 22,400 17,000 23,400 25,300 31,800 9, ,300 12,000 12,100 15,600 19,300 14,500 17,900 20,400 28,900 9, ,800 11,200 11,500 12,900 15,600 12,100 13,800 15,800 23,400 8, ,600 11,000 11,400 12,000 14,900 11,800 12,400 14,900 22,800 8, ,500 10,700 11,300 11,700 14,600 11,600 11,800 13,800 22,600 8, ,400 10,500 11,000 11,300 14,400 11,300 11,600 13,700 22,500 8,300 1,000 이상 6,300 10,400 10,700 11,200 14,300 11,200 11,500 13,600 22,200 8,200 # 실중량보다높은중량단계의요율이적용되었다면, 그화물은보다낮은운임으로청구된것입니다. UPS 청구시스템은실중량과높은중량단계요율을적용한가격을자동으로비교하여, 둘중낮은금액을청구합니다. 운임, 요금, 서비스내용및서비스는사전통보없이변경될수있습니다.

25 한국출발 / 도착을기준으로책정된운임입니다. ( 원화 ) UPS Worldwide Freight TM 수출 (Door-to-Door, 방문발송, 영업소대기, 방문발송및영업소대기요금 ) * kg 초과화물 (kg 당가격 ) # UPS Worldwide Freight 70 kg 이상팔레트포장된발송물을 40 여개이상국가의업무시간내배송해드립니다. 영업일기준 1~3 일이내에배송되며, 환불보증서비스가제공됩니다 ,800 10,400 11,500 15,300 14,900 23,900 24,200 36,900-9, ,600 10,200 11,400 15,100 14,800 23,600 24,100 36,700-9, ,500 10,000 11,300 14,900 14,600 23,500 24,000 36,500-9, ,400 9,800 11,200 14,600 14,500 23,400 23,600 36,200-9,200 1,000 이상 9,300 9,500 11,100 14,400 14,400 23,200 23,400 36,000-9,100 최소운임 695, , ,500 1,086,300 1,057,900 1,696,900 1,718,200 2,619, ,500 수입 (Door-to-Door, 방문발송, 영업소대기, 방문발송및영업소대기요금 ) * kg 초과화물 (kg 당가격 ) # ,100 13,400 14,700 15,600 22,500 20,500 19,700 24,400 35,700 11, ,000 11,100 14,200 14,900 22,400 18,000 18,500 24,200 35,600 10, ,900 11,000 13,200 14,800 22,200 16,400 17,300 24,100 33,700 10, ,700 10,600 12,000 14,700 22,100 16,000 16,800 23,900 31,900 10,200 1,000 이상 9,600 10,500 11,700 14,500 22,000 15,700 15,900 23,600 30,800 10,100 최소운임 717, ,400 1,043,700 1,107,600 1,597,500 1,455,500 1,398,700 1,732,400 2,534, ,300 * Door-to-Door 는발송인의문앞에서부터수령인의문앞까지배송해드리는서비스입니다. 방문발송은출발지의 UPS 시설로방문하여전달하고, 수령인의문앞까지배송해드리는발송서비스입니다. 영업소대기는발송인의지역에서픽업하고, 도착지의 UPS 시설에서픽업을위해보관해드리는서비스입니다. 방문발송및영업소대기는출발지의 UPS 시설로방문전달하고, 도착지의 UPS 시설에서픽업을위해보관해드리는서비스입니다. # 실중량보다높은중량단계의요율이적용되었다면, 그화물은보다낮은운임으로청구된것입니다. UPS 청구시스템은실중량과높은중량단계요율을적용한가격을자동으로비교하여, 둘중낮은금액을청구합니다. UPS 운송약관을포함하는조건및제한사항이적용됩니다. 자세한내용은고객서비스부에문의하시거나 ups.com 을참조하십시오. 물량이크게증가하는시즌에는해당화물의출발지및도착지에의하여성수기할증료가결정됩니다. UPS 는운송사에의한요금을적용할수있습니다.

26 14 운송약관 2013 년 12 월 30 일부터적용 바르샤바협약및그것의개정서들에의하여설정된책임에관한규칙들은발송물의국제적운송이이조약에의하여관할되는한, 모든발송물의국제적운송에적용됩니다. 이운송약관에관하여, 출발지국가에서운영하는유나이티드파슬서비스회사를의미하는유나이티드파슬서비스 ( UPS ) 는포장물 ( Envelopes 를포함하는 ) 의국제적운송및이것에수반되거나추가되는서비스에종사합니다. 모든발송물들은 (ups.com 에명시되어있고현지 UPS 영업소에보관되어있는 ) UPS 운임및서비스안내, 각발송물에대한 UPS 원본문서, 그리고발송물의출발지를관할하는법에규정된내용을따릅니다. 송하인 (Shipper) 이라함은 UPS 에서비스를의뢰하는당사자를의미합니다. 항공운송이출발지밖의최종목적지또는경유지를포함하는경우에바르샤바협약은적용될수있습니다 년 10 월 12 일폴란드바르샤바에서체결된 국제항공운송에관한특정규칙들의통합을위한협약 그리고그것의개정서들에의하여규정된책임에관한규칙들은, 발송물의국제적운송이이조약에의하여관할되는한모든발송물의국제적운송에대해적용되어야합니다. 발송물의제공시에경유지들을합의할수없고, UPS 는 UPS 가적당하다고간주하는방식으로발송물의경로를정할권리를보유합니다. 반대되는어떠한조항에도불구하고, 국제적육상운송은 1956 년 5 월 19 일자제네바에서서명된 국제도로물품운송조약 ( CMR 조약 ) 및그것의개정서조항에따를수있습니다. UPS 는하청업자들로하여금 UPS 자신을대신하거나, 각각이약관내용의수혜를받는 UPS 의고용인, 대리인및하수급인을대신하여서비스및계약을수행하게할수있습니다. 그러한당사자는이조항들의어떠한내용도포기하거나변경할권한을가지지않습니다. 단일 UPS 운송장 / 화물위탁서 ( UPS 운송장 ) 에의하여포괄되는모든포장물혹은팔레트발송물은단일발송물로간주되어야합니다. 발송물은 UPS 가적당한것으로간주하는중간경유지들을경유하여운송될수있습니다. 발송물의제공전에서면으로합의한바가없다면, UPS 에의하여제공되는서비스는발송물의픽업, 운송, 적용가능할경우통관그리고배송으로제한됩니다. 송하인은발송물이운송을위하여다른발송물과함께통합운송될것이고, UPS 가모든처리센터에서개별발송물의 inbound 및 outbound 로의운송을감시하지않을수도있음에동의합니다. 취급상품및서비스에대한제한 UPS 는일반적으로정의된바와같이, 다음과같은제한에따라일반상품들의운송을제공합니다. (i) 아래 UPS Worldwide Freight 관련운송약관의적용으로, 실제무게가 70 킬로그램 ( 또는 150 파운드 ) 을초과하거나, 길이가 270 센티미터 ( 또는 108 인치 ) 를초과하는, 혹은길이와둘레의합이 419 센티미터 ( 또는 165 인치 ) 를초과하는포장물또는물품의운송에대해어떠한서비스도제공되지않습니다. 만일 UPS 시스템에서발견될경우, 다음의하나혹은그이상의추가요금이부과될것입니다 : 최대중량초과, 최대길이초과혹은최대규격초과. ups.com (UPS 운임및서비스안내 ) 에명시된최대규격및중량제한을초과하는 UPS Worldwide Freight 팔레트발송물들은운송을위해인수되지않을것이며, 이러한발송물이시스템에서발견될경우발송인에게반송될것입니다. (ii) 가격이 50,000 미국달러 ( 또는그것과균등한현지통화액 ) 를초과하는포장물또는물품의운송에대해어떠한서비스도제공되지않습니다. 포장물혹은팔레트당가격이 500 미국달러 ( 또는그것과균등한현지통화액 ) 를초과하는보석류 ( 의류장신구는포함되지않음 ) 가포함된발송물은운송을위해인수될수없습니다. 실제가액혹은신고가격이팔레트당 100,000 미국달러를초과하는 UPS Worldwide Freight 위탁발송물의경우운송을위해인수될수없습니다. 이러한위탁발송물에대한 UPS 의책임은신고가격과팔레트당 100,000 미국달러중큰금액을넘지않습니다. (iii) UPS 웹사이트 (ups.com) 에서명시하고있는발송금지품목, 예를들어, 가격을측정하기어려운물품 ( 동전, 화폐, 우표, 유가증권 ( 수표제외 ), 소액환, 세팅되지않은보석류, 산업용다이아몬드 ) 과위험품을포함한포장물및팔레트발송물의운송에있어서어떠한서비스도제공되지않습니다. 위험품에대한보다자세한정보는 UPS 운임및서비스안내를참조하십시오. 특정물품은해당되는법규에의하여사전기술된조건하에서만운송될것이며, 항공운송이금지될수있습니다. (iv) UPS 는살아있는동물을포함하는발송물에대한정기적인서비스를제공하지않습니다. UPS 는예외적인경우로만살아있는동물의발송물을취급할것입니다. 살아있는동물을포함하는발송물에대한운송은제한적이며, 사전에협의되어야하고, 다른모든발송물과마찬가지로 UPS 운임및서비스안내에명시된운송약관의내용에따라제공될것입니다. (v) UPS 는부패하기쉬운품목또는열또는냉기로부터보호가필요한품목의운송에대해보호서비스를제공하지않습니다, 이러한품목의운송은운송시발생할수있는모든손해에대한위험을송하인이부담할때에만제공될수있습니다.

Microsoft Word - R 선관위 최종 보고서(완성본).docx

Microsoft Word - R 선관위 최종 보고서(완성본).docx 요약 é 1 2 3 4 목차 5 ... 16... 21... 22... 26... 26... 27... 36... 36... 38... 42... 43... 46... 46 ë... 47... 47... 48... 49... 50... 50... 50... 51... 52... 55... 55... 56... 58... 58... 59... 60... 61...

More information

CZECH REPUBLIC SLOVAK REPUBLIC ANGOLA ARMENIA AZERBAIJAN BAHRAIN BOTSWANA BULGARIA CROATIA CYPRUS DENMARK ESTONIA FINLAND GEORGIA GREECE HUNGARY ICELA

CZECH REPUBLIC SLOVAK REPUBLIC ANGOLA ARMENIA AZERBAIJAN BAHRAIN BOTSWANA BULGARIA CROATIA CYPRUS DENMARK ESTONIA FINLAND GEORGIA GREECE HUNGARY ICELA 최소임차기간은 2 일입니다. 최대임차기간은 14 일입니다. 제한사항은국가별로적용될수있습니다. 일반차량이용시 국가기간할인율차량픽업기간적용차량이용제한기간제한사항 미국 & 캐나다 유럽 USA ALL 15% 12/02/2018 to 23/03/2018 ALL N/A CANADA ALL 15% 12/02/2018 to 23/03/2018 ALL N/A BELGIUM

More information

CZECH REPUBLIC SLOVAK REPUBLIC ANGOLA ARMENIA AZERBAIJAN BAHRAIN BOTSWANA BULGARIA CROATIA CYPRUS DENMARK ESTONIA FINLAND GEORGIA GREECE HUNGARY ICELA

CZECH REPUBLIC SLOVAK REPUBLIC ANGOLA ARMENIA AZERBAIJAN BAHRAIN BOTSWANA BULGARIA CROATIA CYPRUS DENMARK ESTONIA FINLAND GEORGIA GREECE HUNGARY ICELA 최소임차기간은 2 일입니다. 최대임차기간은 14 일입니다. 제한사항은국가별로적용될수있습니다. 일반차량이용시 국가기간할인율차량픽업기간적용차량이용제한기간제한사항 미국 & 캐나다 유럽 USA ALL 20% 04/01/2018 to 23/03/2018 ALL N/A CANADA ALL 20% 04/01/2018 to 23/03/2018 ALL N/A BELGIUM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Research Center Are We Different? 동양공사채 분석 21 11 11 22 22 33 33 11 글로벌위기의 11 他山之石 22 지자체 및 공사채 22 신용분석 33 33 부록_해외 지방채 부도사례 금융시장팀 Are We Different? Part 1 Market Analyst 377-3556 gaston@myasset.com (%)

More information

* ** * 한국인터넷정보센터 *** * 한국인터넷정보센터홍보통계과 ** 한국인터넷정보센터주소정책과 *** 본보고서내용의전부나일부를인용시반드시 [ 자료 : 한국인터넷정보센터 (KRNIC) 통계보고서 ] 를명시하여주십시오. 7,776,106 982,297 760,383 357,370 106,969 92,492 51,609 47,450 3,882 1 Germany

More information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 - 19 - - 20 - - 21 - - 22 - - 23 - - 24 - - 25 - - 26 - - 27 - - 28 - - 29 - - 30 -

More information

FB164M.DKOR

FB164M.DKOR Stylish DVD 컴포넌트 MODEL FB164M (FB164M, FBS164V) P/NO : MFL62755741 www.lg.co.kr FB164M.indd 1 2010-07-08 ÀÈÄ 1:52:00 2 3 4 5 6 1 / 1 Z x lii / ii l BX 7 a X. > m M a 1 Z t c b U u c I i U u d O z b d x

More information

ups.com UPS 는귀사의비지니스를지원합니다 물류업계의글로벌리더인 UPS 는포장물및중량화물발송물의정시배송을보장합니다. UPS 는언제나정시배송을실천하고있습니다. UPS 는다음과같은서비스또한제공합니다. 세계최대의배송업체가제공하는광범위한지식과경험은빠르게

ups.com UPS 는귀사의비지니스를지원합니다 물류업계의글로벌리더인 UPS 는포장물및중량화물발송물의정시배송을보장합니다. UPS 는언제나정시배송을실천하고있습니다. UPS 는다음과같은서비스또한제공합니다. 세계최대의배송업체가제공하는광범위한지식과경험은빠르게 U PS R ATE and SERVICE GU IDE 2017 Daily Rates Korea 2017 년 4 월 3 일부터적용 ups.com 1588-6886 UPS 는귀사의비지니스를지원합니다 물류업계의글로벌리더인 UPS 는포장물및중량화물발송물의정시배송을보장합니다. UPS 는언제나정시배송을실천하고있습니다. UPS 는다음과같은서비스또한제공합니다. 세계최대의배송업체가제공하는광범위한지식과경험은빠르게확장되는국제시장에서경쟁력을유지할수있도록합니다.

More information

DV690-N_KOR_110216.indd

DV690-N_KOR_110216.indd P/NO : MFL63266772 3 1 4 1 5 7 1 2 3 4 5 6 7 6 1 7 7 r t y u i - - - -, 7 1, 8 1 1 3 6 8 10 11 13? 12 14 15 16 17 18 a 1 b B c d e f c/v g C/V h M i Z j z k l 2 4 5 7 9 m w/s/a/d n b o p x q [ ] } r?

More information

ups.com UPS 는귀사의비지니스를지원합니다. 물류업계의글로벌리더인 UPS 는포장물및중량화물발송물의정시배송을보장합니다. UPS 는언제나정시배송을실천하고있습니다. UPS 는다음과같은서비스도제공합니다. 세계최대의배송업체가제공하는광범위한지식과경험은빠르게확장되는

ups.com UPS 는귀사의비지니스를지원합니다. 물류업계의글로벌리더인 UPS 는포장물및중량화물발송물의정시배송을보장합니다. UPS 는언제나정시배송을실천하고있습니다. UPS 는다음과같은서비스도제공합니다. 세계최대의배송업체가제공하는광범위한지식과경험은빠르게확장되는 01 UPS Rate and Service Guide Daily Rates Korea 01 년 1 월 5 일부터적용 ups.com 15-66 UPS 는귀사의비지니스를지원합니다. 물류업계의글로벌리더인 UPS 는포장물및중량화물발송물의정시배송을보장합니다. UPS 는언제나정시배송을실천하고있습니다. UPS 는다음과같은서비스도제공합니다. 세계최대의배송업체가제공하는광범위한지식과경험은빠르게확장되는국제시장에서경쟁력을유지할수있도록합니다.

More information

ups.com UPS 는귀사의비지니스를지원합니다. 물류업계의글로벌리더인 UPS 는포장물및중량화물발송물의정시배송을보장합니다. UPS 는언제나정시배송을실천하고있습니다. UPS 는다음과같은서비스도제공합니다. 세계최대의배송업체가제공하는광범위한지식과경험은빠르게확장되는

ups.com UPS 는귀사의비지니스를지원합니다. 물류업계의글로벌리더인 UPS 는포장물및중량화물발송물의정시배송을보장합니다. UPS 는언제나정시배송을실천하고있습니다. UPS 는다음과같은서비스도제공합니다. 세계최대의배송업체가제공하는광범위한지식과경험은빠르게확장되는 01 UPS Rate and Service Guide Daily Rates Korea 01 년 월 9 일부터적용 ups.com 15-66 UPS 는귀사의비지니스를지원합니다. 물류업계의글로벌리더인 UPS 는포장물및중량화물발송물의정시배송을보장합니다. UPS 는언제나정시배송을실천하고있습니다. UPS 는다음과같은서비스도제공합니다. 세계최대의배송업체가제공하는광범위한지식과경험은빠르게확장되는국제시장에서경쟁력을유지할수있도록합니다.

More information

Vol.266 C O N T E N T S M O N T H L Y P U B L I C F I N A N C E F O R U M

Vol.266 C O N T E N T S M O N T H L Y P U B L I C F I N A N C E F O R U M 2018.08Vol.266 C O N T E N T S 02 06 30 48 54 66 80 120 M O N T H L Y P U B L I C F I N A N C E F O R U M 2 2018.8 3 4 2018.8 1) 6 2018.8 2) 7 8 2018.8 3) 9 4) 5) 6) 10 2018.8 7) 8) 9) 10) 11 12 2018.8

More information

KIRIBATI 키리바티 MARSHALL ISLANDS 마샬군도 MICRONESIA 미크로네시아 NAURU 나우루 NEW CALEDONIA 뉴칼레도니아 NIUE

KIRIBATI 키리바티 MARSHALL ISLANDS 마샬군도 MICRONESIA 미크로네시아 NAURU 나우루 NEW CALEDONIA 뉴칼레도니아 NIUE 00345 Prepaid SIM Card Calling & Text International Text Messages Short Message Service (SMS): \110/message Long Message Service (LMS): \165/message Multimedia Message Service (MMS): - Less than 100Kbyte:

More information

[<1107><1169><11AB><1106><116E><11AB>] 2015<1102><1167><11AB> 7<110B><116F><11AF><1112><1169>-<110E><116C><110C><1169><11BC>.pdf

[<1107><1169><11AB><1106><116E><11AB>] 2015<1102><1167><11AB> 7<110B><116F><11AF><1112><1169>-<110E><116C><110C><1169><11BC>.pdf 21 1) 2) 22 2015.7 1981~1984 10 1982 970 1990~1994 18 1990 1,251 1995~1999 57 1996 1,249 2000~2004 41 2001 1,200 2005~2009 58 2005 1,200 2010~2014 60 2010 1,200 3) 4) 5) 6) 7) 8) 9) 23 10) 11) 0.330 0.340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A single step Starts a journey Where to begin? We see people. Deloitte. Contents 01 05 13 17 21 Deloitte Touche Tohmatsu Limited Deloitte Anjin LLC - 회사개요 - 언론 속의 안진회계법인 - 경영철학 - 복리후생 - 좋은 일터 - 공헌활동 2014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슈어엠국제 SMS 제안 슈어엠주식회사 목차 Ⅰ. 제안사소개 1. 회사개요 2. 사업분야 3. 주요연혁및수상내역 4. 재무재표 5. 조직도 Ⅱ. 서비스소개 1. 서비스개요 2. Two Way 서비스 3. 휴대폰인증서비스 4. ACS 서비스 5. 기타서비스 Ⅰ. 제안사소개 1. 회사개요 2. 사업분야 3. 주요연혁및수상내역 4. 재무재표 5. 조직도 6. 주요고객사및주요실적

More information

(..).pdf

(..).pdf 2 3 4 5 Contents III I 10 16 24 II 34 38 1984~1992 40 01. 46 02. 50 03. 54 04. 59 05. 62 1993~2002 64 01. 70 02. 76 03. 82 04. 88 05. 92 2003~2008 94 01. 99 02. 109 03. 113 04. 116 05. 120 06. 126 2009~2014

More information

CHILE 칠레 CL CHINA 중국 CN CHRISTMAS ISLAND 크리스마스섬 CX COCOS KEELING) ISLANDS 코코스킬링제도 CC COLOMBIA 콜롬비아 CO COMOROS 코모르 KM CONGO 콩고 CG COOK ISLANDS 쿠크군도 CK

CHILE 칠레 CL CHINA 중국 CN CHRISTMAS ISLAND 크리스마스섬 CX COCOS KEELING) ISLANDS 코코스킬링제도 CC COLOMBIA 콜롬비아 CO COMOROS 코모르 KM CONGO 콩고 CG COOK ISLANDS 쿠크군도 CK 국가명 한글표기 국가코드 AFGHANISTAN 아프가니스탄 AF ALBANIA 알바니아 AL ALGERIA 알제리 DZ AMERICAN SAMOA 미국령사모아 AS ANDORRA 안도라 AD ANGOLA 앙골라 AO ANGUILLA 안길라 AI ANTARCTICA 남극 AQ ANTIGUA AND BARBUDA 안티구아바부다 AG ARGENTINA 아르헨티나

More information

2019 UPS Rate and Service Guide Daily Rates Korea 2019 년 5 월 6 일부터 적용

2019 UPS Rate and Service Guide Daily Rates Korea 2019 년 5 월 6 일부터 적용 0 UPS Rate and Service Guide Daily Rates Korea 0 년 월 일부터 적용 ups.com - UPS 는귀사의비지니스를지원합니다. 물류업계의글로벌리더인 UPS 는포장물및중량화물발송물의정시배송을보장합니다. UPS 는언제나정시배송을실천하고있습니다. UPS 는다음과같은서비스도제공합니다. 세계최대의배송업체가제공하는광범위한지식과경험은빠르게확장되는국제시장에서경쟁력을유지할수있도록합니다.

More information

<30362E20B0EDC0BAC7CF28C5C2B1C7B5B5292E687770>

<30362E20B0EDC0BAC7CF28C5C2B1C7B5B5292E687770> 태권도 올림픽 종목 지위 유지방안 2008. 12. 책임연구자 : 고 은 하(체육과학연구원) 공동연구자 : 한 태 룡(체육과학연구원) 송 형 석(계 명 대 학 교) 이 정 학(경 희 대 학 교) 허 건 식(소 마 연 구 소) 보조연구자 : 서 은 정 발 간 사 2008년은 우리 연구원 뿐 아니라 체육계 전체에 있어서도 참으로 의미 있는 한 해였습니다. 베이징의

More information

Main Title

Main Title 2003 5140001 IMD WCY IMD 2003 (, 54 ), Competitiveness Valuation International, Inc. Korea Partner of IMD WCY jeong@cvikorea.net page 1 2003, Jin-Ho Jeong, CVI, Korea Partner of IMD +41-25-618-0251 Fax

More information

Vol.256 C O N T E N T S M O N T H L Y P U B L I C F I N A N C E F O R U M

Vol.256 C O N T E N T S M O N T H L Y P U B L I C F I N A N C E F O R U M 2017.10Vol.256 C O N T E N T S 02 06 32 68 97 129 149 155 165 M O N T H L Y P U B L I C F I N A N C E F O R U M 2 2017.10 3 4 2017.10 6 2017.10 7 1) 2) 3) 8 2017.10 4) 9 40.0 35.0 30.0 25.0 20.0 15.0

More information

±×¸°¸®Æ÷Æ® ³»Áö5Â÷

±×¸°¸®Æ÷Æ® ³»Áö5Â÷ 04 Netherlands 1 GREEN REPORT 2010 Vol.10 05 06 GREEN REPORT 2010 Vol.10 07 08 Japan 2 GREEN REPORT 2010 Vol.10 09 10 Hong Kong 3 GREEN REPORT 2010 Vol.10 11 12 Switzerland 4 GREEN REPORT 2010 Vol.10 13

More information

기획7.hwp

기획7.hwp 2014 사회정책연합 공동학술대회 한국사회의 사회안전망을 점검한다 복지확대기의 조세재정정책방향: 지방재정과의 연계 1) 최 성 은 (한국조세재정연구원) 1. 서론 최근 우리나라는 복지정책에 있어서 상당한 패러다임의 변화를 맞이하며 급격하게 복지확대기로 접어들고 있다. 현 정부의 무상보육, 의료보장성 확대, 기초연금의 도입 등은 그간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위주의

More information

°ü±¤Åë°è¿¬º¸º»¹®06T303ÖÁ¾

°ü±¤Åë°è¿¬º¸º»¹®06T303ÖÁ¾ 006 Annual Statistical Report on ourism 006 he statistics in this report were compiled based on data provided by the following Korean organizations. Ministry of Justice Visitor arrival and Korean departure

More information

C.PÀÛ¾÷

C.PÀÛ¾÷ HP A/S, HP ,,,. HP. HP 3 A/S. HP.,,, HP Financing ( ).,. HP,.,,,. 24x7, 4 ( ). HP Technology@Work IT. PC.,,,,.. HP.,, HP,,. , ROI ( ).. HP 1,,. 1 HP HP. 90 HP (Post carepack). 2. Premium Service email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전문가 서비스의 새로운 기준, 딜로이트 Differences taking you to new heights Differences taking you to new heights 04 06 ABOUT US WHY DELOIT TE? 08 10 DELOITTE CULTURE OUR SERVICES Audit(회계감사) ERS(기업리스크자문) TAX(세무자문) FA(재무자문)

More information

일러두기 ❶ 한국관광통계는방한외래관광객과국민해외관광객의유형별통계를작성 분석한자료이며, 관광정책및마케팅전략 수립의기초자료로활용할목적으로작성되었습니다. ❷ 본통계자료는통계법제 18 조에의한승인통계 ( 승인번호제 호 ) 로, 법무부출입국 외국인정책본부가작성하는 출

일러두기 ❶ 한국관광통계는방한외래관광객과국민해외관광객의유형별통계를작성 분석한자료이며, 관광정책및마케팅전략 수립의기초자료로활용할목적으로작성되었습니다. ❷ 본통계자료는통계법제 18 조에의한승인통계 ( 승인번호제 호 ) 로, 법무부출입국 외국인정책본부가작성하는 출 한국관광통계 2015 일러두기 ❶ 한국관광통계는방한외래관광객과국민해외관광객의유형별통계를작성 분석한자료이며, 관광정책및마케팅전략 수립의기초자료로활용할목적으로작성되었습니다. ❷ 본통계자료는통계법제 18 조에의한승인통계 ( 승인번호제 31404 호 ) 로, 법무부출입국 외국인정책본부가작성하는 출입국통계 ( 국가승인통계승인번호제 11101 호 ) 와한국은행국제수지,

More information

HyundaiElevator AR _kor.pdf

HyundaiElevator AR _kor.pdf Go Global! Annual Report Global Hyundai! 217-218 ELEVATING VALUES FOR THE FUTUREURE Annual Report Hyundai Elevator Annual Report 217-218 LEAP 1 Our Review of the Year INTO 3 Our Business & Competences

More information

화학적방법에의한폐석면의무해화처리연구 환경자원연구부자원순환연구과,,,,,,,,,,,, 2010

화학적방법에의한폐석면의무해화처리연구 환경자원연구부자원순환연구과,,,,,,,,,,,, 2010 화학적방법에의한폐석면의무해화처리연구 환경자원연구부자원순환연구과,,,,,,,,,,,, 2010 목차 i iii iv Abstract v vi Ⅰ 2 Ⅱ i 목차 Ⅲ Ⅳ ii 표목차 iii 그림목차 iv Abstract v 요약문 m vi 요약문 vii 요약문 viii 요약문 ix 요약문 x Ⅰ. 서론 Ⅰ 1 Ⅰ. 서론 2 Ⅱ. 연구내용및방법 Ⅱ. 3 Ⅱ. 연구내용및방법

More information

<3135303132375F28C3D6C1BEBCF6C1A4BABB29C1A6313534C8A35F53544550495F496E73696768742831352E31312E31352928C0CCBFECBCBA5FBFDC292E687770>

<3135303132375F28C3D6C1BEBCF6C1A4BABB29C1A6313534C8A35F53544550495F496E73696768742831352E31312E31352928C0CCBFECBCBA5FBFDC292E687770> 2014. 11. 15. 제154호 중남미 과학기술혁신시스템과 우리나라와의 교류협력 방향 2014. 11. 15. 제154호 중남미 과학기술혁신시스템과 우리나라와의 교류협력 방향 이우성 박미영 강희종 김보현 목 차 < 요 약 > Ⅰ. 서 론 6 Ⅱ. 중 남미 과 학 기술 혁 신시 스 템 현황 8 Ⅲ. 중남미 주요국의 과학기술역량 현황 16 Ⅳ. 한-중남미

More information

IPD_LL

IPD_LL P Export 수출 서비스 요금표 (한국발) or edex nternational Priority irectistribution (P) (유류 할증료 및 기타 특별취급요금 미포함) 지역 E -44 K 8.30 8.90 25.0 25.30 29.50 34.0 40.80 4.70 45-70 K 2.00 7.50 22.50 23.0 27.00 33.30 39.90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類 年 料 ( ) Total Maize Oil Seeds and Oleaginous Fruits 22,225,074 251,395,099 163,932 1,230,924 82,317 1,245,380 4,399,825 51,930,426 1 58 陸 3,392,308 35,954,079 3,125 8,486 2,406,498 25,372,961 94,691

More information

2월1일자.hwp

2월1일자.hwp 제 26 권 2호 통권 570호 국가별 디지털 네이티브(digital natives) 현황과 IDI(ICT Development Index) 7) 고 흥 석 * 1. 개 요 2001년 마크 프렌스키(Marc Prensky)는 오늘날 학생들을 일컬어 컴퓨터와 비디오 게임, 각종 인터넷 등의 디지털 언어에 대해 네이티브 스피커(native speaker)와 같다

More information

한국어교재_중급1-앞-인쇄용.indd

한국어교재_중급1-앞-인쇄용.indd 발 간 등 록 번 호 이민자를 위한 한국어와 한국문화 한국어와 한국문 화 이민자를 위한 이민자를 위한 한국어와 한국문화 중급 1 중급 1 본 교재는 사회통합프로그램 한국어 과정 전용교재입니다. 11-1270000-000624-01 M E S S A G E P R O L O G U E C O N T E N T S 02 03 04 08 10 lesson 13

More information

컴투스 미국서머너즈워매출순위 (Google) ( 순위 ) 한국낚시의신매출순위 (Google) ( 순위 )

컴투스 미국서머너즈워매출순위 (Google) ( 순위 ) 한국낚시의신매출순위 (Google) ( 순위 ) 실적리뷰 215. 3. 4 BUY(Maintain) 목표주가 : 28, 원 ( 상향 ) 주가 (3/3): 182,8 원 컴투스 (7834) 이제는 Valuation 프리미엄을줘야할듯 시가총액 : 18,439 억원 통신 / 인터넷 / 게임 / 미디어 /SI Analyst 안재민 2) 3787-5155 jmahn@kiwoom.com 4 분기실적이기대치에못미치면서부진했던컴투스가

More information

JAS KOREA_KOR_1Q2016_Ver 1.

JAS KOREA_KOR_1Q2016_Ver 1. CLICK TO EDIT MASTER JAS FORWARDING(KOREA) 회사소개서 TITLE STYLE 1 / 2016 1Q Your precision planning partner CONTENTS 1. JAS WORLDWIDE 주요연혁 2. JAS KOREA 주요연혁 3. JAS WORLDWIDE 네트워크 4. JAS KOREA DOMESTIC 네트워크

More information

212년 하반기 금리전망 및 채권투자전략 그림 1 주요국 국채1년 금리 추이 (%) 8 7 6 5 4 3 2 1 Spain Italy Korea Malaysia China Australia US UK Germany Japan 27 28 29 21 211 212 자료:

212년 하반기 금리전망 및 채권투자전략 그림 1 주요국 국채1년 금리 추이 (%) 8 7 6 5 4 3 2 1 Spain Italy Korea Malaysia China Australia US UK Germany Japan 27 28 29 21 211 212 자료: 조사 연구 212년 하반기 금리전망 및 채권투자전략 신동준 / 동부증권 리서치센터 투자전략본부장 Ⅰ. 212년 하반기 금리전망 Ⅱ. 유로존 해법과 국내외 펀더멘털 여건 점검 Ⅲ. 통화정책과 물가, 외국인의 자금이탈 우려 Ⅳ. 글로벌경제와 Re-decoupling Story Ⅰ. 212년 하반기 금리전망 안전자산 선호로 글로벌 국채금리는 사상 최저치까지 하락

More information

FUTURES MARKET OUTLOOK&STRATEGY SAMSUNG FUTURES MONTHLY No. 151 / 216. 7. 27 8 BOJ, Go Beyond? 1 1 2 3 4 5 6 7 8 9 12 13 14 15 1 Is Inflation Too Low? Depends How You Look at It, Cornor Sen, 216.7.22,

More information

!DVD브로셔

!DVD브로셔 DVD 대여 및 후기 감상문 쓰기 ㅣDVD대여 및 감상후기 사업 목적ㅣ 교육용 동영상 중에 필요한 영상물을 직접 대여하여 이용하고 후기를 작성합니다. 교육용 동영상을 통해 교수방법 뿐만 아니라, 학생을 가르치는데 필요한 정보 및 지식을 공유함으로써 교수님들의 교수역량을 더욱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합니다. DVD 목록 배부를 통해 교육 동영상을 안내하고

More information

<50412031342D323528C0FBC1A4B1E2BCFAC8B0BFEB292E687770>

<50412031342D323528C0FBC1A4B1E2BCFAC8B0BFEB292E687770> 연구보고서 14-25 적정기술 활용을 통한 對 아프리카 개발협력 효율화 방안 박영호ㆍ김예진ㆍ장종문ㆍ권유경 연구보고서 14-25 적정기술 활용을 통한 對 아프리카 개발협력 효율화 방안 박영호ㆍ김예진ㆍ장종문ㆍ권유경 적정기술 활용을 통한 對 아프리카 개발협력 효율화 방안 서 언 개발원조의 목적은 수원국 국민의 기본적인 삶을 개선하고 빈곤을 해소하는 것이며, 궁극적으로는

More information

³»Áö1

³»Áö1 ASEAN 2014.3 006 ASEAN 021 LAOS 029 MALAYSIA 039 MYANMAR 047 VIETNAM 057 BRUNEI 065 SINGAPORE 075 INDONESIA 085 CAMBODIA 095 THAILAND 123 NEPAL 131 NEW ZEALAND 139 BANGLADESH 147 SRI LANKA 155 AFGHANISTAN

More information

DF Export 수출서비스요금표 ( 한국발 ) For FedEx nternational Priority DirectDistribution Freight (DF) ( 유류할증료및기타특별취급요금미포함 ) 년 1 월 1 일부터유효 지역 KG 당요금 (USD)

DF Export 수출서비스요금표 ( 한국발 ) For FedEx nternational Priority DirectDistribution Freight (DF) ( 유류할증료및기타특별취급요금미포함 ) 년 1 월 1 일부터유효 지역 KG 당요금 (USD) PD Export 수출서비스요금표 ( 한국발 ) For FedEx nternational Priority DirectDistribution (PD) ( 유류할증료및기타특별취급요금미포함 ) 1 지역 2018 년 1 월 1 일부터유효 KG 당요금 (USD) A B C D E F G H J 1-44 KG 14.50 15.60 18.30 18.90 25.10 25.30

More information

±§ 60¡ÿ ‚±‚ ‰«•¡ˆ

±§  60¡ÿ ‚±‚ ‰«•¡ˆ 여성고용정책을 통해 본 장애인고용정책의 시사점 이 금 진(기초연구팀) I. 검토 배경 최근 우리나라에서도 교과서의 단일민족 이라는 용어가 차별로 인식될 만큼 다 양성 다문화 에 대한 관심이 증가됨 농촌지역을 중심으로 외국계 여성과의 혼인율이 35.9%로 이 늘어나고 있으며 (통계청, 2006), 코시안(Kosian)을 비롯하여 다양한 혼혈자녀, 외국인 노동자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Quant Analyst 3774-178 YoungJean@miraeasset.com Quant RA 3774-648 dajungky@miraeasset.com Monthly Update The Guiding Light Asia Pacific / Country Feb 26, 28 Asia Pacific Country Earnings & Valuation Asia

More information

태평양도서국 개황.PS

태평양도서국 개황.PS 2014. 11 Contents Contents Contents Papua New Guinea Solomon Islands Fiji Vanuatu Palau Federated States of Micronesia Nauru Marshall Islands Kiribati Tuvalu Samoa Tonga Niue Cook Islands I 10 Part

More information

7CF61F8A

7CF61F8A 2012. 09. 13 Analysts 이순학 02) 3777-8039 soonhak@kbsec.co.kr 변한준 02) 3777-8053 hanjoon.byun@kbsec.co.kr 핸드셋 (OVERWEIGHT) 산업코멘트 Recommendations 삼성전자 (005930) 투자의견 : BUY ( 유지 ) 목표주가 : 1,900,000 원 ( 유지 ) 아이폰

More information

<BFA9BCBAC0C720C1F7BEF7B4C9B7C220B0B3B9DFB0FA20C3EBBEF7C1F6BFF820C1A4C3A5B0FAC1A62E687770>

<BFA9BCBAC0C720C1F7BEF7B4C9B7C220B0B3B9DFB0FA20C3EBBEF7C1F6BFF820C1A4C3A5B0FAC1A62E687770> 연령계층별 경제활동 참가율 추이 (여자) 참가율 (%) 80 70 60 50 40 30 20 18-19 20-21 22-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54 55-59 60-64 65+ 연 령 1990 2005 남 자 단 위 : 천 명 9 0 0 0 7 6 9 6 7 0 0 0 5 9 8 1 5 1 0 3 5 0 0 0 3

More information

경영학석사학위논문 투자발전경로이론의가설검증 - 한국사례의패널데이타분석 년 8 월 서울대학교대학원 경영학과국제경영학전공 김주형

경영학석사학위논문 투자발전경로이론의가설검증 - 한국사례의패널데이타분석 년 8 월 서울대학교대학원 경영학과국제경영학전공 김주형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교환 / 입학 / 재학중인국제학생들을위한의료요구사항 다음은코네티컷주립대학학생보건서비스양식입니다. 양식의양면을작성해주시기바랍니다. 첫번째페이지의모든항목은필수기입사항입니다. 두번째페이지의학생이작성하는내용은 CCSU 에진학해있는기간동안의료도움을요구할시도움이될것입니다. 코네티

교환 / 입학 / 재학중인국제학생들을위한의료요구사항 다음은코네티컷주립대학학생보건서비스양식입니다. 양식의양면을작성해주시기바랍니다. 첫번째페이지의모든항목은필수기입사항입니다. 두번째페이지의학생이작성하는내용은 CCSU 에진학해있는기간동안의료도움을요구할시도움이될것입니다. 코네티 교환 / 입학 / 재학중인국제학생들을위한의료요구사항 다음은코네티컷주립대학학생보건서비스양식입니다. 양식의양면을작성해주시기바랍니다. 첫번째페이지의모든항목은필수기입사항입니다. 두번째페이지의학생이작성하는내용은 CCSU 에진학해있는기간동안의료도움을요구할시도움이될것입니다. 코네티컷주립대학은학생예방접종양식복사본을허용하지않습니다. 다음코네티컷주립대학학생보건서비스양식은의무적으로작성해야하며예방접종의증거로인정되는유일한양식입니다.

More information

歯 PDF

歯 PDF 1999-09 D/B 1999. 12,,,, 10. 199989. 5,.,.,.,,,,,,,,. 4 1 .,,.. ( ) 50 169 119,,,.,,,,,,.,. DB,.,,,.,,,,. .,.,. 199912 D / B 9 6 DB.,,,,,,,,. 4 1,.,. ( ) 50 169 119,,,.,,,,,.,. DB ,.....

More information

<B4EBB0B3B5B5B1B95FB0FAC7D0B1E2BCFAC7F9B7C2C3BCC1A65FB1B8C3E05FB9D75FC0C7C1A6B9DFB1BC5B315D2DC3D6C1BE2E687770>

<B4EBB0B3B5B5B1B95FB0FAC7D0B1E2BCFAC7F9B7C2C3BCC1A65FB1B8C3E05FB9D75FC0C7C1A6B9DFB1BC5B315D2DC3D6C1BE2E687770> 정책연구 2010-18 대개도국과학기술협력체제구축및의제발굴 신태영, 김기국, 김은주, 강주연, 유하영 발간사 한국은 2009 년 OECD 개발원조위원회 (DAC) 에정식가입함으로써대개도국협 력을한층강화하는계기가마련되었습니다. 한국정부는개도국에대한공적개발 원조(ODA) 를확대하는과정에서새로운정책수요를발굴하고효율적으로정책을 추진하기위해많은노력을기울이고있으며,

More information

해외투자내지01(중국)

해외투자내지01(중국) China 5 Contents 6 Contents 7 Contents 8 Contents 9 China 12 China 13 China 14 China 15 China 16 China 17 China 18 China 19 China 20 China 21 China 22 China 23 China 24 China 25 China 26 China 27 China

More information

이머징마켓 동향 212. 11. 19 글로벌 이머징마켓 시장 동향 인도 시장: 센섹스지수는 장중 강세를 이어갔으나 마감 직전에 급락세로 전환해 6거래일 연속 약세를 보였 다. 주간단위로는 2주째 하락했고 하락폭도 크게 확대됐다. 정부가 재정적자 통제 목표를 달성하지 못

이머징마켓 동향 212. 11. 19 글로벌 이머징마켓 시장 동향 인도 시장: 센섹스지수는 장중 강세를 이어갔으나 마감 직전에 급락세로 전환해 6거래일 연속 약세를 보였 다. 주간단위로는 2주째 하락했고 하락폭도 크게 확대됐다. 정부가 재정적자 통제 목표를 달성하지 못 이머징마켓 동향 212. 11. 19 실적 및 정책 악재로 중국 등 주요 이머징 증시 약세 한국투자증권 이머징마켓팀 2-3276-6234 중국 및 홍콩 시장 시장 동향 중국 시장: 상해종합지수가 이틀 연속 하락했다. 장 중 1% 이상 하락해 2,p 근처까지 떨어졌으나 마감 직전 낙폭을 축소했다. 거래금액은 368억 위안으로 직전 거래일 수준을 유지했다. 중국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Week Ahead_Economy.docx

Microsoft Word - Week Ahead_Economy.docx ..... 이탈리아국채 년금리 한국취업자수전년비증감 ( 천명 )..8 8. 8.7 8.9 8. 7. 7. 7.9 8. 8. 8.9 8. 8. 8.7 8..7........9 미국 9 년예상 GDP 성장률컨센서스 (% YoY).... -. 7 8 (% YoY) PPI 8 CPI Core CPI - - -8 7 8..... CPI Core CPI Core PPI.

More information

<B9DDB5B5C3BC BDC4BAB028B3D1B9F6B8B52920C3BCB0E85FBCF6C1A42E687770>

<B9DDB5B5C3BC BDC4BAB028B3D1B9F6B8B52920C3BCB0E85FBCF6C1A42E687770> 제정일: 2006년월일 T T A S t a n d a r d 반도체 IP 식별( 넘버링) 체계 (Numbering System of Semiconductor IP) 제정일 : 2006년월일 TTAS.XX-YYYY 반도체 IP 식별( 넘버링) 체계 (Numbering System of Semiconductor IP) 본문서에대한저작권은 TTA 에있으며, 이문서의전체또는일부에대하여상업적이익을목적으로하는무단복제및배포를금합니다.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2018년 요금및서비스가이드 : South Korea 국제특송전문가 2 익스프레스는지난 45년간지속적인성장을거듭해오며국제특송산업의글로벌리더로서자리매김하였습니다. 그바탕에는전세계 250만명이상의고객들에게최고의서비스를제공하기위해뛰고있는 9만명의직원들과, 220여개국가및지역

2018년 요금및서비스가이드 : South Korea 국제특송전문가 2 익스프레스는지난 45년간지속적인성장을거듭해오며국제특송산업의글로벌리더로서자리매김하였습니다. 그바탕에는전세계 250만명이상의고객들에게최고의서비스를제공하기위해뛰고있는 9만명의직원들과, 220여개국가및지역 Excellence. Simply delivered. EXPRESS 2018 년 요금및서비스가이드 SOUTH KOREA 아래메뉴를클릭하시면해당페이지로바로이동합니다. 국제특송전문가 Page 2 서비스 Page 3 로물품발송하기 Page 8 온라인발송 Page 12 국가별지역및요금안내 Page 13 2018년 요금및서비스가이드 : South Korea 국제특송전문가

More information

IDP www idp or kr IDP 정책연구 한국경제의구조적문제와개혁방향 민주정책연구원 The Institute for Democracy and Policies

IDP www idp or kr IDP 정책연구 한국경제의구조적문제와개혁방향 민주정책연구원 The Institute for Democracy and Policies IDP 정책연구 2011-13 www.idp.or.kr IDP 정책연구 2011-13 한국경제의 구조적 문제와 개혁방향 The Institute for Democracy and Policies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6가 133번지 민주정책연구원 Tel : 02.2630.0114 Fax : 02.2630.0194 민주정책연구원 민주정책연구원 IDP 정책연구

More information

한국인의새해 ( 내년 ) 경기, 살림살이전망 : 1979~2017 년 조사시기 경기전망살림살이전망좋아질것나빠질것비슷할것좋아질것나빠질것비슷할것 1979년 49% 12% 11% 60% 13% 12% 1980년 49% 27% 14% 51% 31% 11% 1981년 38% 3

한국인의새해 ( 내년 ) 경기, 살림살이전망 : 1979~2017 년 조사시기 경기전망살림살이전망좋아질것나빠질것비슷할것좋아질것나빠질것비슷할것 1979년 49% 12% 11% 60% 13% 12% 1980년 49% 27% 14% 51% 31% 11% 1981년 38% 3 한국인이보는 2018 년 - Gallup International/WIN End of Year Poll 다국가비교조사 세계조사개요 2017 년 11~12 월세계 55 개국성인총 53,769 명조사 23 개국 24,235 명면접조사 / 13 개국 11,656 명전화조사 / 19 개국 17,878 명온라인조사 한국조사개요 2017 년 11 월 8~28 일전국 (

More information

2016 년 12 월동향

2016 년 12 월동향 2016 년 12 월동향 < 요약 > - 2 - 원목 < 요약 > 년 월국내수입목재가격동향 수종등급원산지 수입가격 인천 국내판매가격 별도 상차도 헴록 이하 이상 미국 미국 원 원 더글라스퍼 이하 이상 미국 원 원 스프루스캐나다 원 뉴질랜드 원 라디에타파인 원 원 메란티 말레이시아 원 케루인 말레이시아 원 딜레니아 솔로몬 원 솔로몬 원 펜실시다 원 제재목수종뉴송뉴송러시아재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해외결제부정거래관련안내문서 페이팔ㅣ엑심베이ㅣ엑시즈ㅣ알리페이ㅣ텐페이 목차 01. 부정거래패턴및주문서주의사항 1-A 해외결제위험주의국가 02. 부정거래위험성최소화방안 03. 해외 PG 사별부정거래대응방안 1. 부정거래패턴및주문서주의사항 1) 해외결제부정거래란? > 도난, 분실, 신용정보도용된신용카드정보로타인이거래를시도하는행위 2) 해외결제부정거래종류는? A. 차지백케이스

More information

생물무기금지협약의 최근논의동향

생물무기금지협약의 최근논의동향 2014 년도생물무기금지협약워크샵 Jeju September 25-26, 2014 생물무기금지협약의최근논의동향 2014 MX (Meeting of Experts) 이희찬 선문대학교 Novel: Dan Brown Inferno La Divina Comedia Divine Comedy 神曲 Alighieri Dante (1265 ~ 1321) an epic poem

More information

검색엔진마케팅? 전세계바이어들은무엇으로정보를얻을까? 인터넷이용자의 90% 가원하는정보를찾기위해검색엔진이용

검색엔진마케팅? 전세계바이어들은무엇으로정보를얻을까? 인터넷이용자의 90% 가원하는정보를찾기위해검색엔진이용 검색엔진최적화를통한 수출마케팅전략 검색엔진마케팅? 전세계바이어들은무엇으로정보를얻을까? 인터넷이용자의 90% 가원하는정보를찾기위해검색엔진이용 유형별온라인활동사용량추이 온라인검색과이메일이가장많은사용량을나타내며최근에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약진 전세계검색엔진사용지도 Continent Google bing Yahoo! Naver Daum South Korea 40.95 0

More information

목차 I. 나이지리아개관 01 II. 나이지리아경제동향 02 III. 한-나이지리아무역동향 05 IV. 비자및출입국 11 V. 기후 12 VI. 출장유의사항 13 VII. 교통및통신 17 VIII. 호텔및식당 18

목차 I. 나이지리아개관 01 II. 나이지리아경제동향 02 III. 한-나이지리아무역동향 05 IV. 비자및출입국 11 V. 기후 12 VI. 출장유의사항 13 VII. 교통및통신 17 VIII. 호텔및식당 18 2014-1 나이지리아출장자료 라고스무역관 목차 I. 나이지리아개관 01 II. 나이지리아경제동향 02 III. 한-나이지리아무역동향 05 IV. 비자및출입국 11 V. 기후 12 VI. 출장유의사항 13 VII. 교통및통신 17 VIII. 호텔및식당 18 I. 나이지리아개관 - 1 - II. 나이지리아경제동향 - 2 - - 3 - - 4 - III. 한 -

More information

<465441C8B0BFEBC1F6BFF8BCBEC5CDC8ABBAB8C6D4C7C3B8B428313630313238292E696E6464>

<465441C8B0BFEBC1F6BFF8BCBEC5CDC8ABBAB8C6D4C7C3B8B428313630313238292E696E6464> FTA FTA EFTA '06 China '15 Canada '15 EU '11 Turkey '13 ASEAN '07 USA '12 India '10 Singapore '06 Peru '11 Australia '14 Chile '04 FTA 활용지원 프로그램 01 현장으로 찾아가는 FTA 컨설팅 02 맞춤형 FTA 활용 교육 03 한 중 FTA활용 등 종합정보

More information

A&G_Brochure_korea_kor.indd

A&G_Brochure_korea_kor.indd FABER-CASTELL8 19 5,500 USA GERMANY CZECH REPUBLIC FRANCE AUSTRIA ITALY CHINA COSTA RICA CHILE COLOMBIA PERU BRAZIL ARGENTINA INDIA MALAYSIA SINGAPORE INDONESIA AUSTRALIA NEW ZEALAND A.W. Faber-Castell

More information

歯간담회[1].PDF

歯간담회[1].PDF [ ] 2000. 8. 22 (KOT RA ) 40 20 0 20 40 60 Black Sea 40 Caspian Aral Sea M e d i t e r r a n e a n S e a Re Sea 40 Madeira Is. (Portugal) Rabat MOROCCO Algiers Tunis TUNISIA Tripoli Canary Is. (Spain)

More information

수입목재의합법성판단세부기준 [ ] [ , , ] ( ) 제 1 조 ( 목적 ) 제 2 조 ( 용어정의 ). 1.. 제3조 ( 대상상품의분류체계 ) ( ) 18 2 (Harmoniz

수입목재의합법성판단세부기준 [ ] [ , , ] ( ) 제 1 조 ( 목적 ) 제 2 조 ( 용어정의 ). 1.. 제3조 ( 대상상품의분류체계 ) ( ) 18 2 (Harmoniz 수입목재의합법성판단세부기준 [ 2018.10.1] [ 2018-00, 2018.0.0, ] ( ) 042-481-4085 제 1 조 ( 목적 ) 19 2 19 3 2. 제 2 조 ( 용어정의 ). 1.. 제3조 ( 대상상품의분류체계 ) ( ) 18 2 (Harmonized System Code). 1. (HS4403) 2. (HS4407) 3. (HS4407)

More information

최종보고서(안) 관광활성화와 국가브랜드의 선순환 구조분석 연구 2014. 12. 30 문화체육관광부 Letter of Submission 제 출 문 문화체육부 장관 귀하 본 보고서를 관광활성화와 국가브랜드의 선순환 구조분석 연구 의 최종보고서로 제출합니다. 2014년 12월 한국문화관광연구원장 박 광 무 g9 본 보고서에 수록된 관광활성화와 국가브랜드의 선순환

More information

2040 2010 6 11 - - - - - - 03 - -,,, - 08 8 15 < > - - -,, - / 04 2040 100,, -, 05 - -- - - KOREA 2040, 06 - - - - - - - 69(2010) 88(2040) - 2.56 2.10, 65 7.6% 14.2% 18% 15%, 65 16% 25% - -,, 56.7(2010)

More information

주간건강과질병 제 9 권제 18 호 2015 년세계말라리아현황 질병관리본부국립보건연구원면역병리센터말라리아기생충과이상은, 신현일, 양은정, 조신형, 박미연 * * 교신저자 : / Abstract 2015 World M

주간건강과질병 제 9 권제 18 호 2015 년세계말라리아현황 질병관리본부국립보건연구원면역병리센터말라리아기생충과이상은, 신현일, 양은정, 조신형, 박미연 * * 교신저자 : / Abstract 2015 World M 주간건강과질병 제 9 권제 18 호 2015 년세계말라리아현황 질병관리본부국립보건연구원면역병리센터말라리아기생충과이상은, 신현일, 양은정, 조신형, 박미연 * * 교신저자 : miyeoun@korea.kr / 043-719-8520 Abstract 2015 World Malaria Report Division of Malaria and Parasitic Diseases,

More information

2016년 사하라이남아프리카 경제정치 전망(2016-02-05).hwp

2016년 사하라이남아프리카 경제정치 전망(2016-02-05).hwp Africa Center Report 2016년 사하라이남 아프리카 경제 정치 전망 2016.02.05. 제7호 2016년 1월 19일 IMF가 발표한 새로운 세계경제 전망에 따르면 사하라이남 아프리카는 2016년 4.0%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는 2015년 10월의 전망치에서 0.3% 낮아진 것이지만 지역적으로는 아시아의 신흥개발도상국 다음으로

More information

시장개발처

시장개발처 시장개발처 ( 최종보고서 ) 2015.5 시장개발처 - ix - - x - - xi - - xii - 1) Federal Energy Regulation Commission 2) Electric Power Research Institute 3) Lawerence Berkeley national Laboratory - xiii - - xiv - 차년도

More information

0표지.indd

0표지.indd EHL Exploring Humanitarian Law H International Committee of the Red Cross 19, avenue de la Paix 1202 Geneva, Switzerland T +41 22 734 60 01 F +41 22 733 20 57 E-mail: shop.gva@icrc.org www.ehl.icrc.org

More information

(주) 윈포넷은 가치있는 회사, 신뢰와 존중, 세계제품최고기술 을 가슴에 담아 실천함으로써 네트워크 세상을 지키는 젊은이 가 될 것입니다. Win4NET will be frontiers aiming perfect network world pursuing valuable

(주) 윈포넷은 가치있는 회사, 신뢰와 존중, 세계제품최고기술 을 가슴에 담아 실천함으로써 네트워크 세상을 지키는 젊은이 가 될 것입니다. Win4NET will be frontiers aiming perfect network world pursuing valuable Win4NET 10YEARS HISTORY 2000-2010 Win4NET Co. Ltd. (주) 윈포넷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1027-5 윈포넷 빌딩 TEL. 031-455-8600 FAX. 031-455-8601 (주) 윈포넷은 가치있는 회사, 신뢰와 존중, 세계제품최고기술 을 가슴에 담아 실천함으로써 네트워크 세상을 지키는 젊은이 가 될 것입니다.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Terms and Conditions KR_KO.docx

Microsoft Word - Terms and Conditions KR_KO.docx DHL 익스프레스운송약관 ( 약관 ) 중요고지사항 DHL의서비스를이용하는경우, 귀하는 송하인 으로서, 귀하를대신하여그리고운송물의수하인 ( 수하인 ) 및운송물의기타이해당사자를대신하여본약관이적용된다는점에합의하는것으로간주됩니다. 운송물 이란하나의운송장 (waybill) 으로운송되며항공, 도로등을포함하여 DHL 이선택하는수단에의하여운송되는모든서류또는소화물을의미합니다.

More information

INCOTERMS 2010

INCOTERMS 2010 9.INCOTERMS 2010 담당교수 : 유승균 bluetrade@dongguk.ac.kr Incoterms? 무역이란지구상에 200개가넘는나라들간의거래 역사, 문화, 상관습이다르기에규칙을통일해야할필요. 국제상업회의소 (ICC: International Chamber of Commerce) 에서제정 수출상과수입상사이에물품을주고받는중에생길수있는위험과비용의한계를정함.

More information

1차진료 최신지견 Recent Notice(2011.OCT) 6 PREVENTIVE MEDICINE COUNTERMEASURES Medical Tests All Personnel Chest PA Blood & Urine sample test Dental screenin

1차진료 최신지견 Recent Notice(2011.OCT) 6 PREVENTIVE MEDICINE COUNTERMEASURES Medical Tests All Personnel Chest PA Blood & Urine sample test Dental screenin 2011년 대한임상건강증진학회 추계 통합학술대회 연수강좌 군입대전 건강관리 유 병 욱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 가정의학과/국제진료센터 PURPOSE 1.군입대 전 건강 상태를 확인 2.군 생활 중에도 건강을 지속적으로 확인 유지 할 수 있도록 한다 3. 군 생활중의 건강증진 2 4. 군 생활이후건강상태확인 입대전 준비 Current issue in Korea Neisseria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1 주차. 언어와언어학 학습목표 1. 인간에게언어의존재가어떤의미인지안다. 2. 자연언어의여러가지속성을안다. 3. 언어의두가지모습을안다. 4. 언어학의유형에따른하위분류와그연구내용을안다. 1 주차. 언어와언어학 1 통계를통해본자연언어의모습 참고 : http://www.ethnologue.com/ 1) 지역에따른분포 지역 언어수 사용인구 아프리카 2,146 30.2%

More information

온도에민감한 물품포장안내

온도에민감한 물품포장안내 온도에민감한 물품포장안내 온도에민감한물품포장안내 1 온도에민감한물품 DHL 익스프레스는고객님의물품이정해진온도범위안에서운송되는것이얼마나요한일인지잘알고있습니다. 따라서고객님의요구조건을충족시킬수있는다양한포장솔루션을제공하고있습니다. 각온도범위에따른다양한크기의포장박스가준비되어있으므로, 고객님께서는온도안정성을보장할수있는가장좋은포장방법을선택하실수있습니다. 포장범위 온도분류

More information

한국인의새해 ( 내년 ) 경기, 살림살이전망 : 1979~2018 년 한국인의새해 ( 내년 ) 경기, 살림살이전망 : 1979~2018 년 조사시기 경기전망살림살이전망좋아질것나빠질것비슷할것좋아질것나빠질것비슷할것 1979년 49% 12% 11% 60% 13% 12% 19

한국인의새해 ( 내년 ) 경기, 살림살이전망 : 1979~2018 년 한국인의새해 ( 내년 ) 경기, 살림살이전망 : 1979~2018 년 조사시기 경기전망살림살이전망좋아질것나빠질것비슷할것좋아질것나빠질것비슷할것 1979년 49% 12% 11% 60% 13% 12% 19 한국인이보는 2019 년 - Gallup International End of Year Survey 다국가비교조사 세계조사개요 2018 년 10~12 월세계 50 개국성인총 48,745 명조사 27 개국 28,063 명면접조사 / 7 개국 5,922 명전화조사 / 16 개국 14,760 명온라인조사 한국조사개요 2018 년 11 월 7~30 일전국 ( 제주제외

More information

<31C2F7BCF6C1A42D20B3B2BEC6B0F8C8ADB1B920C2FCC0FCBBE72E687770>

<31C2F7BCF6C1A42D20B3B2BEC6B0F8C8ADB1B920C2FCC0FCBBE72E687770> ㅔ 2 영원한 동반자 한국과 남아프리카공화국 에티오피아군 참전의 역사적 의의를 되새기며 3 Ⅰ발 간 사Ⅰ 2013년 6월 국가보훈처장 박 승 춘 Ⅰ차 례Ⅰ 제1장 남아프리카공화국군 참전의 역사적 의의를 되새기며 8 제2장 남아프리카공화국 개관 17 제1절 남아프리카공화국의 국가 17 제2절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지정학적 특징 22 제3절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약사

More information

발간등록번호 11-1613000-000387-01 연구용역보고서 2014-02 서남아 중남미 아프리카 건설시장 진출 확대방안 2014. 7. 연구기관 : 해외건설협회

발간등록번호 11-1613000-000387-01 연구용역보고서 2014-02 서남아 중남미 아프리카 건설시장 진출 확대방안 2014. 7. 연구기관 : 해외건설협회 발간등록번호 11-1613000-000387-01 연구용역보고서 2014-02 서남아 중남미 아프리카 건설시장 진출 확대방안 2014. 7. 연구기관 : 해외건설협회 제 출 문 국토교통부장관 귀하 본 보고서를 서남아 중남미 아프리카 건설시장 진출 확대방안 최종 보고서로 제출합니다. 2014. 7. 31 연구기관 : 해외건설협회 참여 연구진 해외건설협회 허경신

More information

Profile 2008

Profile 2008 ClassNK 2008 2008 Profile 2008 01 The NK Mission 2008 The NK Mission 02 AZUL LEGENDA a 206,331 dwt bulk carrier built by Imabari Shipbuilding Co., Ltd., Saijo Shipyard. Contents 2008 01 03 05 09 23 25

More information

Special Theme _ 재난통신및방송 2. 해외재난통신망구축현황 국제적으로표준화된재난통신망의기술로테트라 (TETRA) 와 P25 가있으며, 이들기술을사용하는재난 통신망의해외구축현황을알아본다. 2.1 재난통신망구축국가 다음 < 표 1> 과같이총 116 개국가에테트라

Special Theme _ 재난통신및방송 2. 해외재난통신망구축현황 국제적으로표준화된재난통신망의기술로테트라 (TETRA) 와 P25 가있으며, 이들기술을사용하는재난 통신망의해외구축현황을알아본다. 2.1 재난통신망구축국가 다음 < 표 1> 과같이총 116 개국가에테트라 해외재난통신망 구축현황과 재난통신기술및표준동향 홍영삼 TTA 재난통신 PG 부의장, 모토로라상무 1. 머리말 통신망이란이름의재난통신망을 2006 년도부터일부 구축했으며, 이제나머지부분을계획하고완성시켜야 국제적으로는 2001 년도에미국뉴욕에서발생한 911 테러와국내적으로 2003 년대구지하철에서발생한화 재사고로국가차원의재난통신망을구축하는것의필 하는상황이다. 이에해외재난통신망의구축현황과

More information

Click here to add a title

Click here to add a title 미주개발은행 그룹의소개 미주개발은행아시아사무소사업연구정보총괄윤민호, 경영학박사 minhoy@iadb.org 2009 년 6 월 8 일 Seoul,Korea 목차 미주개발은행 (IDB) 그룹의개요 라틴아메리카와카리브해제국 (LAC) 지역의우선과제 IDB 아시아사무소의역할 한국신탁기금 ( 총 1 억 4 천만불 ) 운용현황 IDB 그룹에대하여 미주개발은행 (Inter

More information

+Z760-01-0221_CL_USB.indd

+Z760-01-0221_CL_USB.indd Clinique Sonic System purifying cleansing brush brosse nettoyante purifiante user guide/guide d utilisation Z760-01-0221 JP TC SC KOR 日 本 語 ( 保 証 書 付 き) 1-13 繁 體 中 文 14-24 简 体 中 文 25-35 한국어 36-46 JP JP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여행을아는사람들 하나샵제휴제안서 Travel Insurance 2008 년하나투어사내벤처로시작한하나샵 (Hanashop) 은여행예약부터여행자보험, 국내외다양한 여행용품과자체여행용품브랜드를보유한온라인여행포털입니다. 현재는라이프스타일맞춤형하나투어마일리지샵 / B2B 여행판촉물전문하나투어샵 ( 판촉왕 ) 까지 총 3 개의채널을운영하면서여행전문기업으로성장하고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BN H-00Kor_001,160

BN H-00Kor_001,160 SPD-SHD/SPD-0SHD BN68-008H-00 ..... 6 7 8 8 6 7 8 9 0 8 9 6 8 9 0 6 6 9 7 8 8 9 6 6 6 66 67 68 70 7 7 76 76 77 78 79 80 80 8 8 8 8 8 86 87 88 89 90 9 9 9 9 9 96 96 98 98 99 0 0 0 0 06 07 08 09 0 6 6

More information

셀러전체(웹)-번호-1P-펼침-95%

셀러전체(웹)-번호-1P-펼침-95% The world is waiting to be explored and so is the experience that will take you there CELEBRITY WORLD MAP 2 CELEBRITY MEDITERRANEAN CRUISE 3 CELEBRITY MEDITERRANEAN CRUISE 4 Mediterranean CELEBRITY NORTHERN

More information

GS건설채용브로셔-2011

GS건설채용브로셔-2011 tel: 82-2-728-1114 fax: 82-2-728-2754 homepage: http://www.gsconst.co.kr Dreamyour Future, Make it with GS E&C CONTENTS 04 HISTORY 06 MESSAGE FROM CEO 08 GS PRIDE 10 VISION 12 NETWORK 14 BUSINESS AREA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Auto Industry _120316_ - Europe retail February 2012 Sales.doc

Microsoft Word - Auto Industry _120316_ - Europe retail February 2012 Sales.doc 산업코멘트 자동차 (Overweight) 2 월유럽자동차판매 : 시장수요감소세확대중 16 March 12 Analyst 남경문 2) 2184-2336 _ kmnam@ktb.co.kr R.A. 남정미 2) 2184-236 _ jmnam@ktb.co.kr 2 월유럽자동차판매결과 (EU2+EFTA3 기준 ) 1 2월유럽자동차판매 92.3 만대 (YoY-9.2%,

More information

Folie 1

Folie 1 DHL CFIT/ Mar-2017 반송운송장출력방법안내 - MyDHL(WebShipping ereturn) - 목차 MyDHL-WebShipping 반송운송장기능추가 수출 / 반송운송장함께작성 반송운송장작성 조회 주소록 정보수정 CFIT Mar-2017 Page 2 MyDHL 로그인 / WebShipping 반송운송장기능추가하기 1. http://www.mydhl.com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I II III IV I Germany United Kingdom Belgium France Finland United States Norway Hungary Greece Luxembourg Iceland Mexico Korea Russian Fed. Slovak Republic Estonia Czech Republic Norway United States

More information

11-1240000-000492-10 45 (2014) 46 (2014) 46 CO2 46 47 (2014) 47 48 49 (2014) 50 (2014) 52 53 54 55 56 57 57 57 ( ) 57 15~49 58 5 ( ) 58 58 59 59 60 61 62 63 64 65 65 66 () 67 () 67 () 67 68 68 69

More information

Print

Print ISSN 2233-5668 Vol.11 2012.6 IP INTERVIEW POLICY FOCUS IP TREND IP Policy 지식재산정책 IP Interview Policy Focus IP Trend 02 12 Contents 2012. 6 Vol. 11 IP Interview 02 www.kiip.re.kr Policy Focus 12 44 IP Trend

More information

.,, 기술적특성 판유리제조공정 (batch preperation), (Melting), (Forming), (Annealing), (Inspection), (Fabrication), (Stacking & Packing)

.,, 기술적특성 판유리제조공정 (batch preperation), (Melting), (Forming), (Annealing), (Inspection), (Fabrication), (Stacking & Packing) 1. 서론 1.1 조사배경및목적, 3,,. 2000 30%.. (Low-E).. 2. 판유리산업개요 2.1 판유리및가공제품의종류 (), () - 1 - .,,.. 2.2 기술적특성 2.2.1 판유리제조공정 (batch preperation), (Melting), (Forming), (Annealing), (Inspection), (Fabrication), (Stacking

More information

15-02-01 1. 15-02-01 2. PPS Company . 2015 2 1.,.,... OECD.,..,.. OECD,,,, 1990.. 2, 2000 2000 2012., 2005 2012.,, 2000, 2012.,.,,,,,. 30% 30%,.,.,,.,,..,,., 2012 10%. OECD 31 1995, 2000, 2005, 2012,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