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
|
- 예림 노
- 6 years ago
- Views:
Transcription
1
2 Contents Contents Theme 가상현실 (VR) 과증강현실 (AR) Market Issue Mobile World Congress 2016 리뷰 국내이용자의 SNS 이용행태 Global Market Issue 네이티브애드, 2020 년까지지속성장 미국의프로그래매틱광고시장성장과장애물 실시간스트리밍비디오가유통업자에게어떻게효과적일수있을까? 동영상광고를선호하지않는중국모바일이용자들 Media News 온라인포털주요뉴스 Media New Ad 프로야구상품소개 네이버 2016 프로야구 /MLB 메인스폰서십 / 생중계패키지, 카카오 KBO 스폰서십, 아프리카 TV 프로야구스폰서십, 게임원광고패키지 네이티브애드상품소개 - 카카오네이티브애드, 경향신문네이티브광고, 에듀파트너스네이티브애드 11 번가 큐레이션 AD 광고상품소개 올레마켓웹툰매체소개 밴드홈 / 새소식광고상품소개 루비너스아이즈 레디 광고상품소개 2
3 Theme 가상현실 (VR) 과증강현실 (AR) 3
4 1. 가상현실 (VR), 증강현실 (AR) 이란? 가상현실 (Virtual Reality) 은현실을모방한 3차원환경또는그것을가능하게하는컴퓨터기술로, 실제가아닌인공적인환경을구축하여그속에서인간이새로운체험을하게하는새로운기술을말함 가상현실은자신 (= 객체 ) 과배경, 환경모두가현실이아닌가상의이미지를사용 반면, 증강현실 (Augmented Reality) 은현실세계의이미지에가상의사물이나정보를중첩하여보여주는컴퓨터그래픽기술로, 사용자가보고있는실사영상에 3차원가상영상을겹쳐현실세계에실시간으로부가정보를갖게함 [ 가상현실과증강현실의차이 ] VS 가상현실 = 허구 증강현실 = 실제 4
5 2. 가상현실 (VR) 의활용영역 가상현실은 1938년프랑스연극감독에의해처음언급되며 1950년대부터연구가시작되었고그역사가 100년에가까우며최근스마트기기의발달과함께다양한가상현실디바이스가출시되고보급되며급부상하고있음 VR을통해향후성장이예측되는사업분야는간접체험을리얼하게경험할수있는게임, 하드웨어, 전자상거래, 영화, 테마파크, 군사 / 의류 / 교육등의니치마켓이있음 우리나라에서는 VR산업의국가적지원을위해지난9월, 미래창조과학부산하협회로 한국VR산업협회 가조직하였음 [ VR HMD* 의글로벌시장판매성장추이 ] [ VR 디바이스의종류 ] 2020 년 3 조 4 천억전망 독자형디바이스인오큘러스리프트 삽입형디바이스인기어 VR( 좌 ), 구글카드보드 ( 우 ) *Head Mounted Display 출처 : Business Insider 5
6 3. 증강현실 (AR) 의활용영역 증강현실은카메라의뷰파인더를통해들어오는화면과 (2D디스플레이) 디지털정보를겹치도록구현하는것에대해기술적인한계가있어마켓성장이제약되었으나, 이미지인식기술이개발되어기술의정확성이높아졌음 특히, 위성위치정보시스템 (GPS) 이나가속도센서, 디지털컴파스등의위치기술과사물인터넷 (IoT) 과같은신기술과시너지를통해지속적으로발전하고있음 증강현실은하드웨어, 전자상거래, 데이터비지니스, 음성통화, 영화 /TV프로그램, 기업용앱, 광고, 소비자용앱, 게임, 테마파크, 의학분야등사업분야에제약없이적용가능하며, VR과달리이동성을기반으로한서비스제공이가능하므로발전가능성이더큼 [ 증강현실관련시장매출구성전망 (2020 년 ) ] [ AR 디바이스의종류 ] 출처 : Digi-Capital, 하나금융투자 마이크로소프트도 ' 홀로렌즈 (Hololens) 6
7 4. VR 및 AR 의분야별특허 특허청에따르면 2005년 ~2014년증강현실에관한국내특허출원건수는총 3350여건으로, 2010년이후전년에비해특허출원건수가 12배가량급증한것으로파악됨 증강현실의경우사물인터넷을결합한형태의특허출원이활발하며, 스마트카에적용가능한증강현실과사물인터넷의결합형태가가장많고, 가정내가전제품을제어하는스마트홈관련특허출원이그뒤를이었음 1400 [ VR 과 AR 의분야별특허출원수 (2005~2014) ] 특허출원수산업게임문화교육방송 / 광고군사스포츠의료기타 KR VR KR AR 출처 : 특허청 7
8 5. VR 시장의대중화를이끄는구글카드보드 구글카드보드 ' 는구글이 2014년발표한보급형 HMD로, 골판지만있으면누구나손쉽게 VR디바이스를제작할수있도록제작규격을공개한것으로, 최근 4월16일에는 VR콘텐츠를제작을지원하는워크위드구글카드보드 프로그램도발표 출시후약약 500만대가량판매되었고, VR컨텐츠가제공되는 cardboard앱은다운로드가 2,500만회를넘어섬 현재구글은학교의체험학습, 경매용주택 VR 영상서비스, 심리훈련프로그램등을컨텐츠와카메라서비스를제공하고있으며, 현실한계넘어서서브랜드체험이가능한 VR 마케팅 도인기 [ 구글카드보드어플리케이션 ] 8
9 6. VR 과 AR 로몰입도가높아지는광고와마케팅 VR 과 AR 디바이스가상용화됨에따라마케터들은더좋은브랜드경험을 VR 또는 AR 을매대로하여완전한 몰입매체 로제공할수있는 기회가마련 이광고컨텐츠들은소비자들에게복합현실감 (mixed reality) 을줄수있다는것이장점 [ 구글카드보드의마케팅적용 ] 6 월출시예정인환타변신박스 9
10 Market Issue Mobile World Congress(MWC) 2016 리뷰 국내이용자의 SNS 이용행태
11 MWC 2016 리뷰 Mobile World Congress는매년 2월스페인바르셀로나에서개최되는세계최대의모바일박람회로, Mobile Handset과 Device분야, The Connected Life, Mobile Service와 Mobile App, Contents, 그리고 Mobile Technology 등 5대분야로구성되어전시와세미나를진행 2012년에처음시작해올해 5회를맞은 MWC 2016은처음으로참가자가 10만명을넘어섰으며, 한국기업은 LG전자의 G5와프랜즈가공식어워드를받으며한국기업의선전이돋보였음
12 MWC 2016 리뷰 MWC2016의주제는 모바일은모든것이다 (Mobile is Everything) 으로, 5가지화두로는 디바이스 입는 (wearable, 웨어러블 ) 기기 사물인터넷 (IoT) OTT(Over The Top) 사생활및보안이라고발표 가장주목받은기술로는 SKT가시연에성공한 5G와, 삼성전자의기어VR과 LG전자 360 VR로가격혁신과기술진보를현실화하였고, 가정에서산업으로이동하며실생활에바로적용이가능한 IoT기술들이었으며, 한국의시장선도와주도권선점할것으로기대 미래창조과학부와정보통신산업진흥원은 'MWC2016 한국공동관 ' 운영결과상담실적 1000만달러, 상담횟수 500여건의성과를기록하기도했음 국제기구가정한 5 세대 (G) 충족기준인 20Gbps, MWC 에서 SKT 는 25Gbps 속도로데이터를실시간전송하는 5G 시연에성공 (LTE 보다 270 배빠른속도 ) 삼성은갤럭시 S7 언팩행사에서총 5,000 대의 VR 을시연하였고, 예고없던마크저커버그가등장하며페이스북과의협업메시지전달 KT 와 LG U+ 는 MWC2016 에서 IoT 기술을전시하지않는대신국내스타트업을후원하여, 울랄라랩 ( 위치정보전송및데이터분석 ), 지오라인 ( 전기차충전시스템 ) 과함께참관
13 국내이용자의 SNS 이용행태 모바일이용자를대상으로 SNS이용행태를조사한결과, 응답자의 90.1% 가 SNS를사용한다고대답 이중절반이상인 52.2% 가동시에 2~3개의 SNS를사용하고있었음 사용하는 SNS가무엇인가에대한응답으로는페이스북이 39.3% 로가장많았으며, 페이스북 (39.3%) > 카카오스토리 (27.8%) > 네이버밴드 (10.3%) > 인스타그램 (8.7%) > 블로그 (5.5%) > 기타 (4.7%) 순으로이중트위터는 3.7% 에그침 [ SNS 이용형태 ] [ 이용하고있는 SNS ] 4개이상이용 7.3% ( 단위 : %) 네이버트위터, 3.7% 기타, 4.7% 블로그, 5.5% 2~3 개이용 52.2 % 인스타그램, 8.7% 페이스북, 39.3% 밴드, 10.3% 1개만이용 30.6 % 9.9% 이용하지않음 카카오스토 리, 27.8% 출처 : 캐시슬라이드사용자 1123 명대상, NBT 파트너스발표,
14 국내이용자의 SNS 이용행태 SNS 사용량에대한질문에하루 3회이상접속한다고답한응답자가 51.4% 로가장많았으며이어하루 1~2회 (25.4%) > 2~3일에 1회 (8.2%) > 일주일에 1회 (4.9%) > 한달에 1회 (2.9%) 순으로, 5명중 4명은하루 1회이상 SNS를사용하고있었음 SNS 이용목적으로는 지인들과교류하기위해 (31.3%) 라는응답이가장많았음 [ SNS 사용량 ] [ SNS 이용목적 ] 한달에 1 회 (2.9%) 일주일에 1 회 (4.9%) 2~3 일에 1 회 (8.2%) 지인들과교류하기위해 다양한지식과정보습득을위해 24.1% 31.3% 하루 1~2 회 (25.4%) 비슷한관심사의사람들과소통하기위해 16.1% 모르는타인의삶과생활을구경하려고 8.5% 하루 3 회이상접속 (51.4%) 일상을기록하기위해 8.5% 트렌드에뒤쳐지지않으려고 7.7% 기타 3.9% 출처 : 캐시슬라이드사용자 1123 명대상, NBT 파트너스발표,
15 Global Market Issue 네이티브애드, 2020 년까지지속성장 미국의프로그래매틱광고시장성장과장애물 실시간스트리밍비디오가유통업자에게어떻게효과적일수있을까? 동영상광고를선호하지않는중국모바일이용자들 15
16 네이티브애드, 2020 년까지지속성장하며모바일광고시장이끈다 모바일광고에서네이티브광고 (Native Advertising) 가차지하는비중이갈수록확대될전망 시장조사업체 IHS 테크놀로지에따르면 2016년네이티브광고비중은전년대비 2.5%p 성장한 53.3% 로예측되며, 오는 2020년에는 63.2%(534억달러 한화 61조6200억원 ) 에달하며향후네이티브애드가모바일광고성장의키드라이버가될것이라고함 시장초기에 In App형태의네이티브애드-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같은-로부터시작되어, 언론사와네이티브애드전문사업자의광고제공을통해확대될것이라고예상 [ 전세계네이티브광고와모바일 DA 광고비율 (%) ] 출처 : IHS, , 유럽, 아시아-태평양및미주의 25개국조사결과 16
17 미국광고회사들이프로그래매틱광고에집중투자하고있지만, 넘어야할장애물이있다 프로그래매틱광고가미국디지털 DA 지출의반이상을차지 광고를판매하고구매하는자동화된방식인프로그래매틱광고는이미미국디지털 DA 시장지출의절반이상을차지함. AdRoll 의 16년 1월설문조사에의하면 2015년에미국마케터의 62% 가광고예산의 10~50% 를프로그래매틱광고에소비하였으며, 2013년에 7% 의마케터만이 50% 이상의예산을투자한것에비해 2015년에는 32% 로급성장함. 이광고방식은편리함, 효율성, 광고인벤토리와쿠키를기반으로한진보된오디언스-타겟팅능력으로풍부한고객데이터를수집할수있는특징을지니고있음 하지만여러디바이스를측정하거나, 보안시스템 ( 광고감지 ) 혹은광고차단에관한측면에서는큰문제로조사되었으며, 여전히해결해야할장애물로남아있음 [ 미국마케터의디지털광고예산에서프로그래매틱에할당한비율, 2013 ~ 2015] < 10% 10% ~ 50% 50%+ 출처 : emarketer ( ) 17
18 실시간스트리밍비디오가유통업자에게어떻게효과적일수있을까? 디지털비디오는마케팅과마찬가지로광고에서효과적일수있다 미국의스트리밍비디오플랫폼인 브랜드라이브 에서유통업의종사자에게설문조사를한결과, 유통업종사자 80% 가량이실시간스트리밍비디오가소비자들에게더정확한상호작용을만드는데도움을준다고답변 이외에도해당동영상컨텐츠가브랜드의인간미를보여줄수있고, 영상이재활용되거나소비자들로부터실시간피드백을받을수있다는점을장점꼽았음 이러한효과를통해현재미국디지털광고중동영상광고의비중이높아지고있으며, 2016년에는 9.90억달러 (1조1200억원) 에서 2020년에는 28.08억 (3조2780억원) 달러까지도달할것으로예측함 [ 미국유통업임원들이말하는실시간스트리빙비디오이벤트제작의장점 ] [ 미국의디지털광고유형별예산편성비중 ] 출처 : emarketer ( ) 18
19 중국모바일유저들은비디오광고를선호하지않는다 하지만광고의게재는여전히효과적일지도모른다 모바일기기는중국의많은사람들이인터넷과디지털미디어를접하도록도와주는역할을했지만, 2015년조사에의하면모바일비디오광고에대해서는덜수용적인것으로밝혀짐 2015년 7월조사에따르면, 모바일광고에수용적인유저가전세계에서는 19% 였던반면중국에서는절반도채안되는 9% 를차지함 이뿐만아니라데스크탑, 랩탑 PC 등에서도비디오광고에대한비선호도가나타남 하지만 2015년 3월닐슨의조사에따르면디지털비디오광고를보고행동으로이어진중국유저의비율이 56% 나될정도로효과적임 이러한측면은중국의광고주들이올해디지털비디오광고에 5.62억달러, 그중 3.1억정도를모바일비디오광고에사용하도록할것이라예측함 [ 중국, 전세계의모바일유저의비디오광고에수용적인비율, ] 라이브 TV 온 - 디맨드 TV 데스크탑 / 랩탑 스마트폰 태블릿 출처 : emarketer ( ) 19
20 Media News 네이버 카카오 구글 20
21 새로운통합앱마켓출시예정 - 네이버앱스토어가국내이동통신 3 사의통합앱마켓 ` 원스토어 와손잡고새로운앱마켓을올 6 월출시할예정 - 새로운통합앱마켓은네이버에서검색을통해모바일앱을손쉽게내려받을수있게되며, 네이버 ID 로그인도입하고네이버페이등관련서비스연계도강화할예정 셀피앱 B612, 다운로드 1 억 5 천만건돌파 - 라인의셀피전용카메라앱 'B612' 가 2014 년 8 월첫선을보인지 19 개월에 1 억 5000 만다운로드를돌파했다 - 현재 29 개국가구글플레이스토어와 38 개국 ios 앱스토어사진카테고리에서 1 위를차지하고있는 B612 는 - 직관적이고간단한디자인을채택해 ' 레드닷어워드 (Reddot Award)' 의최고상인 ' 베스트오브베스트 (Best of Best)' 에선정되기도하였으며, - 92 개의사진필터와콜라쥬 ( 사진합치기 ) 와오토포커싱등다양한기능으로인기몰이를하고있다 나우온탭 한국어서비스시작 - 화면내용을분석해관련정보를자동으로찾아주는멀티태스킹기능인나우온탭기능이한국어로도제공 - 나우온탭은홈버튼을길게눌러서현재읽거나보거나듣고있는화면과관련된정보를확인하고, 관련앱을찾아실행할수있게도와주는기능으로안드로이드최신버전 (6.0 마시멜로이상 ) 을사용하는경우이용가능 출처 : 매체공지, 기사자료 21
22 다음앱개편, `1 분 ` 전면배치 카카오페이지출시 3 주년 2016 카카오게임파트너스데이 개최 - 카카오는지난 4 월 1 일, 다음앱과다음모바일첫화면개편을진행하며, 모바일콘텐츠서비스 '1 분 (boon)' 을전면배치했음 - 지난해 12 월오픈한 '1boon' 은사회이슈, 정치, 예술, 문화등다양한주제의생활밀착형콘텐츠를제공하는큐레이션서비스로, 일평균 1000 만조회수를기록 - 카카오는이번개편에서콘텐츠큐레이션기술과모바일플랫폼운영경험을살려 2030 세대를공략한다는방침 - 만화, 소설, E-Book 등의모바일콘텐트를제공하는콘텐트플랫폼인카카오페이지가출시 3 주년을맞아 - 카카오페이지는현재누적가입자 832 만명, 누적열람건수 60 억건을기록 년 1 분기매출은전년동기대비 2.7 배성장한 190 억원을기록했고, 일최고매출은 3 억 8000 만원에이른다고밝힘 - 4 월 22 일서울양재동엘타워에서게임개발사파트너들을위한 2016 카카오게임파트너스데이 를개최할예정 - 카카오게임의인앱광고모델인카카오게임애드플러스 (AD+) 소개 카카오퍼블리싱모델인 카카오게임 S 안내 카카오프렌즈 IP 게임안내 2016 년변화되는카카오게임플랫폼소개등총네개의세션으로진행될예정 출처 : 매체공지, 기사자료 22
23 Media New Ad 네이버 2016 프로야구 /MLB 메인스폰서십상품 네이버스포츠생중계패키지상품소개서 카카오 KBO 스폰서십패키지 아프리카TV 2016 프로야구스폰서십패키지 게임원야구플랫폼광고패키지상품소개 카카오네이티브애드 경향신문네이티브광고상품소개 아이앰스쿨에듀파트너스, 네이티브애드 11번가 큐레이션 AD 광고상품소개 올레마켓웹툰매체소개 밴드홈 / 새소식광고상품소개 루비너스아이즈 레디 광고상품소개 23
24 네이버 2016 프로야구 /MLB 메인스폰서십상품 다양한서비스지면을장기간독점으로효과적인브랜딩가능 네이버스포츠의프로야구생중계일평균 UV 81 만이상 PC 생중계영역 : 중간광고, 전광고, 중계목록하단바광고 MO 생중계영역 : 중간광고, 전광고 MO 영상홈 & 엔드영역 : 통합 DA PC 영상영역 : 사이드스킨, 우측상단스킨, 우측배너 PC 게임센터영역 : 스코어보드확장형, 우측스킨 상품안내 노출구분 상품구분 배너영역 PC 영상우측상단스킨영상우측배너게임센터스코어보드확장형게임센터우측스킨 MO 생중계중계목록하단바확장형 영상홈사이드스킨 영상홈 & 엔드통합 DA 25 억프로야구 /MLB 리그전기간독점 생중계전광고 생중계중간광고 PC MO PC MO PC/MO 생중계전광고 8~10 구좌 PC/MO 생중계중간광고 8~10 구좌
25 네이버스포츠생중계패키지상품소개서 중간광고 + 전광고로효과적인브랜드이미지제고가가능 네이버스포츠의프로야구생중계일평균 UV 81만이상 중간광고 : 집중도높은 Break Time에 Non-Skip으로광고노출 전광고 : 생중계스트리밍실행시광고노출 (5초후스팁가능 ) 종목구성은종목별시즌에따라월단위로다르게구성되며, 고정가구좌제로판매 상품안내 상품구분노출구분총구좌수판매금액 PC/MO 생중계중간광고 PC/MO 생중계전광고 프로야구 /MLB/ 해외축구 프로야구 /MLB/ 해외축구 / 프로축구 64 구좌 4 천만원 (15 초소재 1 구좌 )
26 카카오 KBO 스폰서십패키지 다음초기면, 다음스포츠섹션, 카카오TV 등카카오주요서비스를통해 KBO 콘텐츠노출 판매기간 : 2016년 4월 1일 ~ 10월 31일 게임센터 : 다음스포츠의야구플랫폼으로선수분석, 뉴스등정보제공 3분야구 : 편집자가제공하는하이라이트콘텐츠, 관전평제공 VOD, 생중계 : 서비스시작후 70% 가까이성장 상품안내 영역 No 상품명사이즈게재위치총구좌수단가 PC 모바일 1 KBO 탑바 1190*40 게임센터상단 2 KBO 네이티브애드 340*190 * 게임센터플로팅바위에서 4 번째영역에노출 * 경기여부에따라노출영역상이 - 콘텐츠 3 개이상있을때만노출 * 경기전 : 최근경기영상 / 뉴스 * 경기중 : 게임트랙 * 경기후 : 하이라이트 / 뉴스 3 KBO 날개스킨 130*250 * 게임센터좌우여백에노출 4 KBO 중계창스킨 300*54 ( 확장시 278*580) 5 KBO m. 네이티브애드 640*300 * 중계창우측하단 6 KBO m. 게임센터 640*200 * 게임센터하단 * 위에서 4 번째영역에노출 * 경기여부에따라노출영역상이 - 콘텐츠 3 개이상있을때만노출 * 경기전 : 최근경기영상 / 뉴스 * 경기후 : 하이라이트 / 뉴스 1 구좌 연간 5 억원 (VAT 별도 ) + 서비스율없음 PC/ 모바일 ( 반응형 ) 7 KBO 3 분야구삽지 580*580 8 KBO 3 분야구스폰서로고 326*100 * 3번째디바이더전 1페이지삽입 PC/MO 반응형대응 * 3분야구첫페이지중앙에적용 PC/MO 반응형대응 [ 5 억원 / 독점 / 시즌내 ] * 수정 / 취소에따른위약금이적용됩니다. * 해당패키지상품은노출량개런티가불가합니다.
27 아프리카 TV 2016 프로야구스폰서십패키지 기존스폰서패키지에중간광고동시집행으로브랜딩효과증대 기간 : 매월 1일 ~ 말일 (1개월기준판매 ) 4구좌롤링 : 선부킹광고주우선 부킹후캔스패널티 : 광고비 * 15% 영상플레이타임은 15초, 30초중선택 이닝교체및투수교체등방송사자체광고노출시대체광고형태의 중간광고상품추가구성 상품안내 매체영역게재지면광고상품명광고크기 비고및보장노출량 기간정상단가광고비 프로야구홈 VOD 프리롤 SKIP 버튼뒤 PC 프로야구페이지 플레이어프로야구카테고리 라이브프리롤라이브포스트롤 매월 1 일 ~ 말일 (1/4 구좌롤링 ) 60,000,000 AFREECA TV Mobile 프로야구, 스포츠카테고리 프로야구카테고리 스포츠카테고리 라이브브리롤 VOD프리롤 1280*720 SKIP 버튼뒤 SKIP 버튼뒤 20,000,000 PC 플레이어라이브프리롤 800,000 5,600,000 기간내플레이어라이브포스트롤 800,000 2,500,000 PC+ 모바일프로야구방송중간광고 1280*720 클릭불가 매월 1 일 ~ 말일 (20 구좌롤링 ) 5,000,000 Total 1,300,000 73,100, % [ 광고지면예시 ] [ 패키지판매정책예시 ( 영상패키지 )]
28 게임원야구플랫폼광고패키지상품소개 국내생활체육야구, 초 / 중 / 고 / 대학엘리트야구, 프로야구의모든기록을기반으로구축한플랫폼서비스 61 만게임원회원중안정적인소비력을갖춘 30~40 대수도권남성 80.7% 야구전문커뮤니티 GAMEONE, 야구팀들을위한전용앱 TEAMONE 상품안내 지면구분유닛코드 광고페이지영역 상품구분 4 주단가패키지금액할인율 M2 게임원메인기본형 3,000,000 싱글 A1 모바일기본형 3,000,000 4,800,000 20% 합계 6,000,000 게임원광고패키지 M2 게임원메인기본형 3,000,000 A1 모바일기본형 3,000,000 더블 T1 or R1 팀 / 리그홈피 기본형 2,000,000 6,000,000 25% 합계 8,000,000 [ 게임원 ] [ TEAMONE ] 비고 - 추가배너진행시 30% 할인적용 - 모바일푸시광고추가진행시 200 만원추가
29 카카오네이티브애드 카카오톡채널및카카오제휴모바일앱의콘텐츠지면을통한몰입형광고상품 카카오톡채널및다음의프리미엄지면등카카오제휴모바일앱네트워크에노출 4가지광고대상및웹사이트클릭, 앱설치, 플친추가, 채널소식받기등 13가지행동유도버튼제공 최대 10만가지의다양한타겟팅을통해사용자선별후광고노출 상품안내 [ 네이티브애드예시 ] [ 광고대상및행동유도버튼예시 ] [ 다양한타겟팅예시 ]
30 경향신문네이티브광고상품소개 PC/ 모바일에최적화된양질의브랜드홍보콘텐츠가자연스럽게노출 높은미디어파급력및타겟유저를가진 경향닷컴 일반콘텐츠와함께자연스레노출되어높은주목도 기사, 이미지, 영상등을활용하여유익 / 재미를가진콘텐츠형식으로제작가능 거부감을줄이면서브랜드메시지전달 소비자수용도극대화 ( 이용자반응률 ) 상품안내 브랜딩포함사항비고 [ PC ] [ 모바일 ] 네이티브광고 + 배너광고 1,000 만원 내용과제작규모, 횟수, 상품유형에따라기준금액변동가능 * PC, 모바일웹 / 앱노출 (48 시간 ) * 페이스북피딩 1 회배너롤링 (14 일 :2,000,000 노출 ) VAT 별도대행피불포함 - 광고주사이트및블로그연동가능 - 경향신문등본사 4 대매체 ( 경향비즈, 스포츠경향, 레이디경향, 주간경향 ) 중선택게재가능. 신문및잡지게재시별도광고비책정. [ 네이티브애드노출영역 ]
31 아이앰스쿨에듀파트너스, 네이티브애드 학교소식을실시간으로전달받는학부모대상광고플랫폼 에듀파트너스 : 사용자를대상으로행사신청, 설문조사, 회원가입등다양한목적으로활용가능 네이티브애드 : 도서와관련된광고상품으로, 도서전문에디터가광고캠페인목적과맞는기획성컨텐츠로작성후게재 + 푸시메시지발송 상품안내 1. 배너 2. 상세페이지 3. 아웃링크 [ 에듀파트너스광고집행예시 ] [ 네이티브애드광고집행예시 ]
32 올레마켓웹툰매체소개 다양한채널, 디바이스에서서비스노출가능 웹툰내캐릭터를활용하여타겟팅, 노출도, 호감도상승 브랜드웹툰 : 광고상품 / 브랜드의홍보용웹툰작가제작 / 연재 스토리 PPL: 웹툰작품내에광고상품, 브랜드노출 ( 반영구노출 ) 저작권 (IP) 활용 : 작품의캐릭터 / 스토리를활용하여광고주서비스내적용 이미지배너 : 이미지배너 ( 작가제작 ) 를대상작품전회차하단노출 이모티콘 : 매력적인캐릭터로마케팅용이모티콘제작 상품안내 상품구분작품구분구분기준노출기간단가 (VAT 별도 ) [ IP ] 이미지배너 스토리 PPL S 200만조회이상 400만원 7일 A 200만조회이하 200만원 S 200만조회이상 작품내반영 200만원 A 200만조회이하 구노출 100만원 브랜드웹툰 진행작가선정 ( 특정작가의경우추가단가발생 ) 1 회분량제작 회당 1 주노출후완결로이동 ( 협의가능 ) 800 만원 IP 작가별진행비용상이, 희망작가선택하여문의요망 [ 이미지배너 ] [ 스토리 PPL ] [ 브랜드웹툰 ] [ 이모티콘 ] 이모티콘 작품구분 / 이모티콘유형별비용상이, 희망작가선택하여문의요망
33 밴드홈 / 새소식광고상품소개 밴드사용자들에게내밴드를알릴수있는기간제노출형상품 내밴드로직접가입시키거나, 내밴드의게시글을읽고가입하게하는방식의상품 다양한소재운영가능, 단기간밴드멤버수증가효과 새소식화면, 밴드홈화면노출 상품안내 [ 새소식화면 ] [ 밴드게시판 ( 홈 ), 밴드게시글 ] [ 밴드홈화면 ]
34 11 번가 큐레이션 AD 광고상품소개 홈 / 검색 / 카테고리영역에 타겟팅 노출되는 스토리텔링형 모바일광고상품 회원구매력 : 구매 " 목적을가진 20~40대실구매회원보유 다양한사이트로의아웃링크가능 ( 광고주사이트, 이벤트페이지, SNS, 앱스토어 ) 다수영역노출 : 모바일홈, 검색결과, 카테고리등다수영역노출 다양한타겟팅 : Seg, 키워드, 카테고리타겟팅통한고객최접점확보 상품안내 광고구성 이미지 / 광고문구 / 버튼 이미지사이즈 720*360 문구구성 1 주 15 구좌 버튼선택 바로가기 / 앱다운로드 광고상품명과금정책공시단가노출영역 [ 홈탭 ] [ 검색결과 / 카테고리 ] 모바일큐레이션 AD CPC 과금추후공유 모바일홈 / 검색결과 / 카테고리
35 루비너스아이즈 레디 광고상품소개 단순노출이아닌호기심을자극하는유저참여형배너광고 언론사지면을활용하여많은노출량과유입이잦은매체 독특한 UI를통해유저의자발적참여를이끌어내는인터렉티브요소를가져, 전환율이높음 광고를접하는유저의거부감을최소화하고, 광고몰입도와잔존율의증가 상품안내 [ 랜딩지면및랜딩방식 ]
36 미리계획해보세요 36
37 T o d a y S p e c i a l 37
38
39 39
2
2 About Honeyscree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by Buzzvil 3 2013.06 2013.1 2014.03 2014.09 2014.12 2015.01 2015.04 전체 가입자 수 4 7 8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9 52.27 % 42.83 % 38.17 % 33.46 % 10 Why Honeyscreen
More information2
kakao 2018 8 Investor Relations 2 목차 3 4 전국민의카카오 41,488 41,915 42,080 42,431 42,746 43,044 43,201 43,526 43,577 2Q16 3Q16 4Q16 1Q17 2Q17 3Q17 4Q17 1Q18 2Q18 5 6 ü ü ü ü 7 8 AI Kakao I Inside Kakao I Open
More information수출및수입액현황 (2016) 6억 1,284 만달러억 1 7,045 만달러 4억 4,240 만달러 2015 년대비 15.4 % 증가 2015 년대비 11.1 % 증가 2015 년대비 1.3 % 증가 수출액 수출입차액 수입액 지역별수출액 ( 비중 ) 일본 4,129만달러
국내캐릭터산업현황 사업체수및종사자수 사업체 종사자 2,069 개 2,213 개 30,128 명 33,323 명 2015 년 7.0 % 10.6 % 증가증가 2016년 2015년 2016 년 매출액및부가가치액 매출액 부가가치액 11 조 662 억원 4 조 3,257 억원 10 조 807 억원 3 조 9,875 억원 2015 년 9.8 % 8.5 % 증가증가 2016년
More information용자들_MKT_Proposal_201504_V6.pptx
SUPER ULTRA POWER 함께 가야 멀리 갈 수 있습니다. 콘텐츠 프로듀싱 & SNS MKT 스탯을 보유한 용자들 입니다. Social Network Service & Contents Producing Marketing Proposal 온라인에서 안되는 것은 없습니다. SUPER ULTRA POWER의 마인드로 최선의 합의점을 찾아 드립니다. 용자들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지인 기반 Social Media BAND 의 충성도 높은 유저를 대상으로 강력한 브랜드 마케팅이 가능한 프리미엄 브랜딩 상품을 소개합니다. 0. Index 1-1. 밴드 서비스 현황 > 누적 다운로드수 1-2. 밴드 서비스 현황 > WAU & MAU 2-1. 밴드 앱종료 광고 > 소개 2-2. 밴드 앱종료 광고 > Specification 3-1. 밴드 풀스크린
More information맘톡광고소개서
2019. 04 맘톡광고소개서 맘톡어플 & 맘톡 SNS 광 고 소 개 서 I n d e x 서비스소개 - 특징 - 어플 & SNS 통계수치 - 3 - I. 서비스소개 01. 특징 02. 어플 & SNS 통계수치, - 4 - I. 서비스소개 01. 특징 02. 어플 & SNS 통계수치 0 ~7 2015. 11 구분임신 -12개월 12-24개월 25-36개월 주요내용
More information맘톡어플 & 맘톡 SNS 광 고 소 개 서 I n d e x 서비스소개 - 특징 - 어플 & SNS 통계수치
2018. 11 맘톡광고소개서 맘톡어플 & 맘톡 SNS 광 고 소 개 서 I n d e x 서비스소개 - 특징 - 어플 & SNS 통계수치 - 3 - I. 서비스소개 01. 특징 02. 어플 & SNS 통계수치, - 4 - I. 서비스소개 01. 특징 02. 어플 & SNS 통계수치 0 ~7 2015. 11 구분임신 -12개월 12-24개월 25-36개월 주요내용
More informationwtu05_ÃÖÁ¾
한 눈에 보는 이달의 주요 글로벌 IT 트렌드 IDG World Tech Update May C o n t e n t s Cover Story 아이패드, 태블릿 컴퓨팅 시대를 열다 Monthly News Brief 이달의 주요 글로벌 IT 뉴스 IDG Insight 개발자 관점에서 본 윈도우 폰 7 vs. 아이폰 클라우드 컴퓨팅, 불만 검증 단계 돌입 기업의
More informationBuzzAd Optimizer Proposal for partner 1
BuzzAd Optimizer Proposal for partner 1 Index About Buzzvil About Ads Monetization 미디에이션 소개 수익 최적화 로직 About BuzzAd Optimizer 옵티마이저 특장점 빅데이터 활용 하이브리드 미디에이션 로직 모든 배너, 네이티브 지면 지원 운영편의성 레퍼런스 2 About Buzzvil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1/37 2/37 3/37 4/37 아이패드 150만 기타 약 50 만대 Ne w ipa d Source : 1 ipad 언론보도 종합 ktmhows 사용자 분석 (2012.11) 2 Android tab 방송통신위원회&트렌드모니터 자료 ktmhows 분석 및 예측 (2012.9) 5/37 - 서울 35%, 경기 31%, 부산 5% 20대 ~ 40대가 전체의
More information? : 6, 7 8 9, 10, ,, Adobe Marketing Cloud
? Adobe ? 1 2 3 4 2014 5 :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Adobe Marketing Cloud 5. Adobe. " "( 17% ).,,,, B2B... 86% 모바일채널이마케팅 전략에매우중요하다고 1 응답했습니다. 의모바일마케터 . 모바일마케터의연평균지출 500 만달러모바일웹사이트 550 만달러모바일앱
More information160322_ADOP 상품 소개서_1.0
상품 소개서 March, 2016 INTRODUCTION WHO WE ARE WHAT WE DO ADOP PRODUCTS : PLATON SEO SOULTION ( ) OUT-STREAM - FOR MOBILE ADOP MARKET ( ) 2. ADOP PRODUCTS WHO WE ARE ADOP,. 2. ADOP PRODUCTS WHAT WE DO ADOP,.
More informationi4uNETWORKS_CompanyBrief_ key
세상을위한다양한아이디어 우리는디지털미디어를활용해세상의다양한아이디어를즐겁고행복한소통의고리로만드는디지털마케팅파트너아이포유네트웍스입니다 Overview Organization Business Domain Our Services SOCIAL MARKETING PACKAGE Our Services - Wsandwich Our Services - Mobile app.
More informationVideo advertising platform 국내 최초 1 국내 최대 17 이용자 수 20,000,000 2013년 4월, 동영상 네트워크 광고플랫폼을 국내 최초로 출시하였습니다 국내 Top 포털, 동영상 전문매체부터 종편까지 총 17개의 프리미엄 컨텐츠와 제휴되어
1 Video advertising platform 국내 최초 1 국내 최대 17 이용자 수 20,000,000 2013년 4월, 동영상 네트워크 광고플랫폼을 국내 최초로 출시하였습니다 국내 Top 포털, 동영상 전문매체부터 종편까지 총 17개의 프리미엄 컨텐츠와 제휴되어있습니다 인터넷 인구의 55%에 도달 가능한 월 2,000만 UV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2014-2015 해외축구스폰서십 분데스리가리그 UEFA 리그 ( 챔피언스리그 / 유로파리그 ) 2014.10 / DA Product Team 환희와기쁨의순간에는언제나 Daum 이함께합니다 2014-2015 분데스리가리그개요 경기일정 2014.08.23( 토 ) ~ 2015.05.23( 토 ) - 한국기준 경기정보 독일프로축구 1 부리그, 조별 34 라운드홈
More informationK-IFRS,. 2013, 2014 1, 2, 3,.,.. 2
2014 4 2015. 2. 12 Investor Relations K-IFRS,. 2013, 2014 1, 2, 3,.,.. 2 1. 2. 3. 4. 5. 6. 7. : - Pro-forma - 3 1. : 1995.02 ( ) 1999 2005 2009 2013 1997 2000 2006 tv 2010 2014.10 2006.12 ( ) 2010.09 (
More information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YouTube 플레이북 YouTube에서 호소력 있는 동영상으로 고객과 소통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Mezzo S.T.P Success May,2009 Mezzomedia 2009 MezzoMedia Co., Ltd. MCM 천 번의 유혹 Campaign 성공 사례 목차 1 캠페인 브리프 2 캠페인 목표 3 Creative & Event 분석 4 캠페인 결과 5 성공 요소 6 Client s Q&A 캠페인 브리프 1. Client & Brand MCM 천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2014 프로야구 스폰서패키지 2014.04.30 / DA Product Team 1Click Daum 야구 Yogi Berra 가 Daum 야구에게 Slump? You ain t in no slump. You just ain t hitting. 슬럼프라고? 넌슬럼프에빠져있지않아 단지치지않고있을뿐이지 The future ain't what it used to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Daum 스포츠해외축구중계스폰서패키지 - 분데스리가 /EPL/ 에레디비지에 DA Product Team 2014.03 환희와기쁨의순갂에는언제나 Daum 이함께합니다 2013-2014 시즌리그개요 해외축구대표리그에서뛰고있는박지성, 손흥민, 구자철, 기성용의눈부싞활약상을 Daum 에서가장빠르게제공합니다. 그순갂을놓치지마세요. 2013-2014 분데스리가 경기일정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2015 Target 분석 - 관심사 및 라이프 성향으로 바라본 미디어 이용 행태 1 01 02 03 를 이해하는 사회 통계 를 이해하는 키워드 의 미디어 이용 행태 1. 주요 관심사 2. 직업 가치관 3. 소비 성향 4. 외모 인식 5. 인간관계 6. 여가 7. 해외여행 1. 미디어 이용 행태 2. 인터넷 이용 목적 3. 동영상 이용 4. 동영상 광고 반응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CROSSMEDIA Monthly Report 2015.10 Media Trend 9 월광고비현황 9 월매체트래픽동향 9 월매체신규상품및이슈사항 9 월광고비현황 ( 온라인 / 모바일 ) 1-1. 종합광고비현황 _ 온라인 9 월온라인종합광고비 612 억원집행 ( 전년동월대비약 1% 증가 ) 전년동월대비 1.36% 증가한약 612 억원광고비진행 전월대비약 2.29%
More information다음웹툰광고상품소개_ _v1.2
ü ü ü 여 45% 남 55% 30 대 22% 40 대 7% 20 대 32% 10 대 38% 50 대 + 1% 남 여 10 대 20 대 30 대 40 대 50 대 + ü ü ü ü ü ü ü 1. 브랜드 웹툰 2) 브랜드웹툰 사례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그 이전의 이야기 (2015.04~2016.02) - URL: http://webtoon.daum.net/webtoon/view/starwars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Media Report 신규매체및광고상품 ME2014015 신상품및신규매체리포트 2014. 3 DMC Report INDEX _ 신상품및신규매체리포트 Ⅰ. 온라인 1. 신상품 : 네이버 _ 2014 프로야구메인스폰서십상품 : 네이버 _ 2014 LOL/ 스타2 중계스폰서십상품 : 다음 _ 2014 MLB 스폰서패키지 : 다음 _ 이베이옥션 / G마켓여백배너상품
More information<4D6963726F736F667420506F776572506F696E74202D205B444D435D36BFF95FB5F0C1F6C5D0B9CCB5F0BEEE20B5BFC7E220BAB8B0EDBCAD5F32303131303728C5EBC7D5BABB29>
6 디지털 미디어 동향보고_Monthly Report I. 디지털 미디어 이슈 리포트 II. 광고 집행 금액 및 트래픽 리포트 Ⅲ. 신상품 및 신규 매체 리포트 Ⅳ. 해외 및 국내 진행사례 리포트 2011-07 컨버전스실 모커팀&미디어팀 세부 목차_6 디지털 미디어 동향보고 I. 디지털 미디어 이슈 리포트 1. 온라인... 4P 2. 모바일... 7P 3.
More informationmobile_guide_SA
네이버 모바일배너 모바일 네트워트 GUIDE AD GUIDE Version 1.0 03. 적용위치 04. Appendix 목차 네이버 모바일배너 개요 1. 텍스트형 광고 2. 이미지형 광고 3. 롤링형 광고 네이버 모바일배너 개요 1. 텍스트형 광고 2. 이미지형 광고 3. 롤링형 광고 01/03 네이버 모바일배너 개요 네이버 모바일배너는 네이버 모바일 서비스
More information카카오네이티브광고_ver1.6
소재예시 네이티브 소재 다양한 UI의 소재노출 카카오네이티브광고의 예쁜 크리스마스 귤을 친구들과 나누는 방법을 알려드려요. 다양한 소재 요소들이 노출 지면의 콘텐츠 UI와 동일하게 조합되어 자연스럽게 노출됩니다. 구매하기 구매하기 연령 플랫폼 성별 게임 관심도 취미 지역 채널구독 웹사이트 클릭 모바일앱 설치 플러스친구 추가 스토리채널 소식받기 소재
More information**09콘텐츠산업백서_1 2
2009 2 0 0 9 M I N I S T R Y O F C U L T U R E, S P O R T S A N D T O U R I S M 2009 M I N I S T R Y O F C U L T U R E, S P O R T S A N D T O U R I S M 2009 발간사 현재 우리 콘텐츠산업은 첨단 매체의 등장과 신기술의 개발, 미디어 환경의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We Serve One-Stop China Marketing 텐센트광고소개서 F O C U S M C H IN A www.focusmchina.com . I N D E X 1 Tencent 개요 2 텐센트광고 Wechat Qzone QQ메신저 Tencent news QQmusic 3 추가정보 가격표 1 Tencent 개요 1 Tencent 개요 중국분야별인터넷사용도
More informationPDF_Compass_32호-v3.pdf
Design Compass는 특허청의 디자인맵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디자인, 브랜드, 기술, 지식재산권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를 디자이너들의 입맛에 맞게 엮은 격월간 디자인 지식재산권 웹진입니다. * Design Compass는 저작이용이 허락된 서울서체(서울시)와 나눔글꼴(NHN)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2 4 5 6 7 9 10 11 편집 / 디자인맵
More information마켓온_제품소개서_20131111.key
제품소개서 Your Expert Business Partner. CMS. Mobile. Enterprise System. 패스트스퀘어 시스템 마켓온 SNS 2013. 11. 11 Contents 1. 솔루션 개요 2. 솔루션 특징 3. 솔루션 주요기능 4. 솔루션 구성 마켓온 - 솔루션 개요 솔루션 개요 기업을 위한 유연하고 편리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마켓온은
More informationi4uNETWORKS_CompanyBrief_150120.key
CEO Management Support Education Mobile COO Marketing Platform Creative CLIENTS COPYRIGHT I4U NETWORKS. INC. ALL RIGHTS RESERVED. 16 PORTFOLIO CJ제일제당 소셜 미디어 채널 (2014 ~ )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콘텐츠
More informationB2B 매뉴얼
오디오북 모바일앱 사용자 매뉴얼 (안드로이드) 오디언 도서관 안드로이드용 - 오디오북 모바일앱은 안드로이드 OS 버전 2.1 이상을 지원합니다. (대표 기종 : 갤럭시 S, 갤럭시 S II, 갤럭시탭, 모토로이, 넥서스원 등) - OS 버전은 홖경설정(설정) > 휴대폰정보 > 펌웨어버전(Android 버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하위 버전의 OS는
More information서현수
Introduction to TIZEN SDK UI Builder S-Core 서현수 2015.10.28 CONTENTS TIZEN APP 이란? TIZEN SDK UI Builder 소개 TIZEN APP 개발방법 UI Builder 기능 UI Builder 사용방법 실전, TIZEN APP 개발시작하기 마침 TIZEN APP? TIZEN APP 이란? Mobile,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2015.01 모바일네트워크사업파트 1 List 1. 모바일이용현황및모바일광고시장 2. What is Ad@m? 3. CPM Product 1) 배너형태 2) 상품 3) 타겟팅 4. CPC Product 1) 배너형태 2) 타겟팅 5. 단가안내 2 1. 모바일이용현황및모바일광고시장 3 스마트폰이용자 4,000 만시대 2014 년 10 월, 스마트폰가입자수 4,000
More information웨이보_광고_상품소개서_한글_180517
( 微博 ) 2018 1 웨이보매체소개 5 웨이보영상광고 2 펀스통광고 6 기타특화광고 3 앱실행전면광고 7 집행케이스소개 4 핫이슈 & 인기검색어광고 8 집행프로세스및단가 1 73% MAU 2.97 DAU 1.32 2.82 2.61 2.36 2.97 77.8% 15.7% 6.5% 55.5 % 44.5 % 4 30% //, 2% 1 16% 3 26% 2 25%
More information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위한 Adobe Experience Manager Mobile
Adobe Experience Manager Mobile 앱 제작을 넘어 고객, 파트너 및 직원과의 유대 관계 형성 매년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읽고 듣고 교류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조직은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고객, 직원, 파트너 및 광고주와 직접 교류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얻을 수 있는데, 이 기회를 민첩하게 활용하는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세대별 인터넷 이용행태 : Part1 인터넷 이용빈도, 이용시간, 이용용도, 시간대 별 PV 추이 등의 인터넷 이용 현황 및 환경 이동전화 이메일 인스턴트 메신저 SNS의 이용률, 이용용도, 이용기기 등의 인터넷 커뮤니케이션 DMC REPORT 본 연구보고서의 모든 저작권은 DMC미디어에 있습니다. 보고서의 내용을 부분적으로 발췌하거나 인용, 또는 언론보도
More information1701_ADOP-소개서_3.3.key
ADOP ALL DISTRIBUTION OPTIMIZATION PLATFORM SINCE 2011 ~ PA RT 0 1 PA RT 02 회사소개 PA RT 03 ADOP 서비스 ADOP SSP (Supply Side Platform) & 솔루션 소개 CONTENTS PA RT 04 성공사례 1 PART 회사소개 WHO WE ARE? ADOP 5. 03. 10.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20160713144046363_1
Sector Report 2016.07.14 인터넷 포켓몬GO, 증강현실(AR)의 화려한 부활 인터넷 (OVERWEIGHT) What s new? 포켓몬GO는 AR(증강현실, Augmented Reality)기술이 구 현된 게임이고, VR(가상현실, Virtual Reality) 게임과는 조 금 다른 이야기 AR/VR 관련 기술, 하드웨어, 소프트웨어는 계속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Daum 스포츠 UEFA 중계스폰서패키지 - 챔피언스리그 / 유로파리그 DA Product Team 2013.12 축구의모든것, ALL STAR MATCH 환희와기쁨의순간에는언제나 Daum 이함께합니다 2013-2014 시즌리그개요 각국최강구단, 최고플레이어의화려한승부를 Daum 에서가장빠르게제공합니다. 그뜨거운경기현장을놓치지마세요. UEFA 챔피언스리그 UEFA
More information모바일광고산업통계조사 최종보고서
최종보고서 목 차 표목차 그림목차 3-1) 유무선가입자통계현황 ( 미래창조과학부, 2013 년 10 월 ) 2) 2012 년언론수용자의식조사 ( 문화체육관광부 ) 4 - 5 - 6-3) 업체별 1 순위사업기준집계, 온라광고대행사는미디어렙포함 7 - 8 - 9 - 10 - 11 - 백억십억억천만백만 원 구분 취급고비율 1) % 2) % 3) %
More information[한반도]한국의 ICT 현주소(송부)
ICT 2016. 5. 3 SKT KT LGU+ ( ) ( ) ( ) 18,000 15939 16141 16602 17164 17137 18,000 21990 23856 23811 23422 22281 12,000 10905 11450 11000 10795 13,500 13,425 9,000 9185 9,000 8,850 6,000 4,500 4,275 3,000-0
More informationProject Proposal 서비스 소개서 written by OPINNO
Project Proposal 서비스 소개서 written by OPINNO INDEX Project Proposal written by OPINNO 1. 회사소개 2. 서비스 내용 3. 프로젝트 프로세스 2 Question? 당신의 비즈니스가 이런 상황에 놓인다면? 3 Q. 당신의 브랜드(판매)사이트로 유입된 고객의 90% 이상이 프로모션 영상을 20초만(총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Index. 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A. 3월 광고비 현황 B. 온라인 매체 동향 C. 3월 트래픽 동향 D. 신규매체 & 신규상품 월간 광고비 현황 Index. 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A. 3월 광고비 현황 - 전체 B. 3월 광고비 현황 업종 C. 3월 광고비 현황 광고주 D. 3월 광고비 현황 - 매체
More information..1,2,3,4-........
2011 Spring Vol.09 Contents 2011 Spring Vol.09 Issue 04 06 09 12 15 16 Story Cafe 18 Special Theme Theme 01 Theme 02 Theme 03 24 26 28 32 36 38 40 41 42 44 48 49 50 Issue 04 05 2011 SPRING NEWS Issue
More informationSpecial Theme.. 6.. 5..... TV SNS 2015 Spring vol. 130 17
특집 한국스포츠산업의 전망과 과제 Special Theme 스포츠산업의 변신은 경제발전, parse@snut.ac.kr..... 16 SPORT SCIENCE Special Theme.. 6.. 5..... TV SNS 2015 Spring vol. 130 17 라틴 아메리카 5% 아시아 19% 유럽 중동아프리카 35% 세계 스포츠 시장 지역별 수입 북미 41%
More information모바일광고효과조사 최종보고서 목 차 표목차 10 - 그림목차 13 - 3 - 구분 광고비 억원 성장률 구성비 년 년 년 년 년 년 년 방송 인쇄 인터넷 모바일 옥외 광고제작및기타 총계 1) 지상파 TV, 케이블 TV, 라디오, 종합편성채널, IPTV, 스카이라이프, DMB 등의광고비합계 2) 신문, 잡지등의광고비합계 3) 검색형광고및노출형등의광고비합계
More informationK-IFRS,. 2014,.,.. 2
2015 2 2015. 8. 13 Investor Relations K-IFRS,. 2014,.,.. 2 1. 2. 3. 4. 5. 6. 7. : (Pro-forma) ( ) 3 1. : 1995.02 (주)다음커뮤니케이션 설립 1997 한메일 1999 다음 카페 2000 다음 검색 2005 다음 블로그 2006 다음 tv팟 2009 다음 지도 앱 2013
More information이슈및트렌드 2 호 나. 모바일동영상광고방식과점유율 모바일동영상광고는일반이용자들이스마트폰과태블릿PC에서모바일인터넷에접속하여사진과영상등멀티미디어콘텐츠를소비및공유하게된이후본격적으로시장이형성 - 이용자들이스마트폰과태블릿PC에서멀티미디어콘텐츠를이용하는경로는크게네이티브앱과브라우
2017 해외콘텐츠시장동향조사 Ⅷ. 광고 광고시장핵심으로부상한모바일동영상광고 : 최근동향과전망 1. 모바일동영상광고시장규모와주요형태가. 모바일동영상광고시장규모및전망 모바일동영상광고는스마트폰이나태블릿PC 등모바일스크린에서영상형태로집행되는광고로서, 최근전세계광고시장에서가장급속히성장하는영역으로주목을받고있음 - 모바일동영상광고시장이주목을받는이유는모바일단말성능과네트워크전송여건이개선되면서,
More information이베이를 활용한 B2C 마케팅_한국무역
[2015. 09. 18] ebay 를 활용한 B2C 마케팅 목차 1. Why global B2C e-commerce 2. ebay 마켓플레이스의 특징 3. ebay 플랫폼을 활용한 CBT 소개 4. ebay CBT 비즈니스의 장점 5. EBAY CBT 비즈니스의 성공요소 WHY GLOBAL B2C E-COMMERCE? B2C 전자상거래 마켓플레이스에 관심을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모바일 광고, 일상 속에 숨어들다 2014 1H 국내 모바일 광고 시장의 변화 국내 모바일 광고 시장은 2010년 본격적인 스마트폰 국내 도입을 통해 애드네트워크 모델과 리워드형 광고 모델를 주축으로 성장 되었으며, 2014년 이후 광고 효율 중심으로 점차 진화 되고 있음 국내 모바일 광고 신규 상품 출시 현황 해외 서비스인 애드몹을 기점으로 다양한 국내 애드네트워크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ME2016008 Media Report 신규 매체 및 광고 상품 신상품 및 신규 매체 리포트 2016. 03 PREMIUM REPORT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광고전략 수립을 위한 2016년 No.1 소비자 인사이트 보고서 발행! 최근 인터넷 특히 모바일 쇼핑 시장이 파죽지세로 빠른 양적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인터넷 쇼핑의 경우, 모바일 환경의 급속한
More information진학사를 소개합니다 수 많은 수험생과 학부모님들이 진학사를 신뢰합니다. 진학사의 합격예측ㆍ모의지원 서비스는 10년이 넘는 동안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높은 적중율을 보이며 신뢰를 쌓아 왔습니다. 입시홍보! 대학과 수험생을 이어주는 진학사에 맡겨주세요! 002 \ Ji
진학사를 소개합니다 수 많은 수험생과 학부모님들이 진학사를 신뢰합니다. 진학사의 합격예측ㆍ모의지원 서비스는 10년이 넘는 동안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높은 적중율을 보이며 신뢰를 쌓아 왔습니다. 입시홍보! 대학과 수험생을 이어주는 진학사에 맡겨주세요! 002 \ Jinhak Media 광고 홍보 서비스 / 003 기업홍보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진학사 전문가들이
More informationSBR-100S User Manual
( 1 / 13 ) SBR-100S 모델에 대한 사용자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SBR-100S 는 신규 펌웨어가 있을시 FOTA(자동업데이트) 기능을 통하여 자동 업그레이드가 되며, 필요시 사용자가 신규 펌웨어를 다운받아 수동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1. 준비하기 1.1 연결 장치 준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SBR-100S
More information01
IM-A900S 사용 설명서 01 사용하기 전에 라이선스 DivX 비디오에 관하여 DivXR 는 Rovi Corporation의 자회사 DivX, LLC가 개발한 디지털 비디오 포맷입니다. 본 제품은 DivX 비디오 재생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한 공식 DivX CertifiedR 기기입니다. 자세한 정보 및 일반 동영상을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Digital Marketing Internet MediaMedia 2008 08 September. 2008 Table of Contents I. 1. 2. 3.. 1. 2.. DIGITAL MEDIA & Technology GROUP COPYRIGHTS 2002-2007. ALL RIGHTS RESERVED BY DMC MEDIA 2 I. 1. 2. 3..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본자료는 emarketer 등다수의외부자료를기반으로정리및재가공한자료임을알립니다. 국내시장현황과는다소차이가있을수을밝힙니다. Index. 글로벌트렌드 A. 동남아시아인터넷이용현황 (1) B. 동남아시아인터넷이용현황 (2) C. 주요동남아국가별 Top5 사이트 D. 소셜미디어이용현황 (1), E. 소셜미디어이용현황 (2), F. 소셜미디어이용현황 (3), G. 유통사이트이용현황
More information750 1,500 35
data@opensurvey.co.kr 750 1,500 35 Contents Part 1. Part 2. 1. 2. 3. , 1.,, 2. skip 1 ( ) : 2 ( ) : 10~40 (, PC, ) 1 : 70 2 : 560 1 : 2015. 8. 25~26 2 : 2015. 9. 1 4 10~40 (, PC, ) 500 50.0 50.0 14.3 28.6
More information정보
정보 Sangwook Lee Deogi High School III 문제해결과프로그래밍 1 추상화 2 알고리즘 3 프로그래밍 모바일프로그래밍 1. 모바일환경과기술 2. 앱인벤터 (App Inventor) 3. 앱만들기 3 1. 모바일환경과기술 학습목표 모바일환경과기술에대해설명할수있다 4 모바일디바이스 모바일디바이스란 손에들고이동하면서사용할수있는장치 다양한프로그램의설치및실행이가능한장치
More information( ) 2012년 모바일 산업 10대 이슈_최종.hwp
정지범권형진 이태희이중엽 최원하 모바일산업 TF 팀 1. 모바일산업경기전망 4 2. 모바일산업경쟁력전망 5 3. 2011 년모바일산업주요이슈비교 ( 예상 vs 실제 ) 7 1. 글로벌모바일기업의생태계전략 12 2. 모바일특허전쟁의심화 : 애플 vs 안드로이드진영 16 3. 스마트폰업체간세계시장 1위확보를위한경쟁심화 20 4. 스마트워크, 모바일오피스등업무환경혁신의가속화
More information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 콘텐츠 테이블... PC에 BioStar 1 설치 방법... Microsoft SQL Server 2012 Express 설치하기... Running SQL 2012 Express Studio... DBSetup.exe 설정하기... BioStar 서버와 클라이언트 시작하기... 1 1 2 2 6 7 1/11 BioStar 1, Windows 8 BioStar
More informationⅠ. 서 론 2016년 초에 열린 ICT 관련 행사의 주요 테마는 가상현실(VR: Virtual Reality)이 었다. 2016년 1월 5~8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인 CES 에서는 오큘러스, 삼성전자, HTC, 소니 등이 가상현실 관련
제 28 권 7호 통권 621호 가상현실(VR)생태계 현황 및 시사점 정 부 연* 1) 2016년 ICT산업의 최대 이슈 중 하나는 가상현실(VR)이며, 올 한 해 국내외 가상현실 제품 이용 자가 대폭 증가해 시장 규모가 크게 확대될 전망이다. 최근 가상현실 기술이 급속히 확산하게 된 원인은 급속한 ICT 관련 기술의 발전과 콘텐츠 제작 환경의 변화이다. 주요
More informationWindows Live Hotmail Custom Domains Korea
매쉬업코리아2008 컨퍼런스 Microsoft Windows Live Service Open API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개발자 플랫폼 사업 본부 / 차세대 웹 팀 김대우 (http://www.uxkorea.net 준서아빠 블로그) Agenda Microsoft의 매쉬업코리아2008 특전 Windows Live Service 소개 Windows Live Service
More informationPowerPoint Presentation
Kakao Mobile AD 상품소개서 2015.03 국내스마트폰이용자 4000만명 ( 국내전체인구 80%) Mobile Internet 104min/daily 국내스마트폰이용자 4000만명 ( 국내전체인구 80%) 2015 년인터넷쇼핑 Mobile > PC PC 인터넷쇼핑거래액 모바일쇼핑거래액 [Source: 통계청, 키움증권리서치센터 ] 모바일인터넷서비스이용률
More informationHTML5* Web Development to the next level HTML5 ~= HTML + CSS + JS API
WAC 2.0 & Hybrid Web App 권정혁 ( @xguru ) 1 HTML5* Web Development to the next level HTML5 ~= HTML + CSS + JS API Mobile Web App needs Device APIs Camera Filesystem Acclerometer Web Browser Contacts Messaging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ME2016002 Media Report 신규매체및광고상품 신상품및신규매체리포트 2015. 12 2015 DMC REPORT 종합보고서 자세히 보기 보고서 관련 문의는 전화(02-2015-6589)나 이메일(report@dmcmedia.co.kr)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Sponsored by PREMIUM REPORT 광고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소비자
More informationW7_Business_ 제품설계
6가지 테마와 24단계 창업 프로그램 벤처창업 (START-UP) Week 7: 스타트업 바이블 Step 20, 21, 22, 23 ; 어떤 과정을 거쳐 제품을 기획하고 설계할까? Hansoo Kim, Ph.D YUST MIS / E-Biz Research Center / BNC ?????,!????,? (Linchpin,, )?? ),, SASA : :,,
More informationSIGIL 완벽입문
누구나 만드는 전자책 SIGIL 을 이용해 전자책을 만들기 EPUB 전자책이 가지는 단점 EPUB이라는 포맷과 제일 많이 비교되는 포맷은 PDF라는 포맷 입니다. EPUB이 나오기 전까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던 전자책 포맷이고, 아직도 많이 사 용되기 때문이기도 한며, 또한 PDF는 종이책 출력을 위해서도 사용되기 때문에 종이책 VS
More information인크로스 뉴스레터
2015.07 1 Contents Contents Theme 2015 년상반기결산및리뷰 - 온라인 & 주요포털이슈 - 모바일미디어이슈 - 온라인동영상이슈 Global Market Issue 한국인의모바일소셜네트워크이용비중 일본인의페이스북광고를통한상호작용행동유형 Media New Ad 2015 년상반기신규상품및매체이슈 2 2015 년상반기결산및리뷰 온라인 &
More information이슈리포트 호 목차 Ⅰ. 서론 Ⅱ. MWC 2019 의키워드 : 5G, 폴더블폰, 카메라 1. 5G 서비스출시임박에따른시연봇물 2. 폴더블폰공개및카메라수확대 Ⅲ. MWC 2019 에서의 DC 산업동향및시사점 별첨 : MWC 2019 스마트콘텐츠공동관주요실
이슈리포트 2019-02 호 목차 Ⅰ. 서론 Ⅱ. MWC 2019 의키워드 : 5G, 폴더블폰, 카메라 1. 5G 서비스출시임박에따른시연봇물 2. 폴더블폰공개및카메라수확대 Ⅲ. MWC 2019 에서의 DC 산업동향및시사점 별첨 : MWC 2019 스마트콘텐츠공동관주요실적및참가기업소개 서론 - 2 - MWC 2019 의키워드 : 5G, 폴더블폰, 카메라 1 5G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NHN ACE 소개 NHN ent. NHN TX 기획 / 개발 2014. 12. NHN ACE 소개 TOAST exchange 출시 2015. 09. ACE Trader / ACE exchange 브랜드리뉴얼 2016. 11. 2016. 09. NHN ACE 는 DMP, DSP, ADX 를보유한, 국내광고주에최적화된통합광고플랫폼 입니다. 모바일앱광고상품출시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합리적인마케팅의시작 애드플러스 Wisenut Ad Service AD Plus 250 여개의매체에동시게재되고, CPC 와 CPM 과금형태모두가능한광고, 애드플러스. 광고를먼저보여드립니다. 스카이배너 디지털타임즈 http://www.dt.co.kr ㅋ 스카이배너 스포탈코리아 http://www.sportalkorea.com 샵플러스 쇼핑플러스 샵플러스 스페셜인포
More information노트북 IT / 모바일 데스크탑 34 올인원PC 35 PC 소프트웨어 포터블SSD / SSD / 메모리카드 36 태블릿 37 휴대폰 39 PC 솔루션 IT / 모바일 IT / 모바일 노트북 29 삼성전자는 Windows 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만의 편리하고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초보자도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합니다. Easy Settings 삼성 패스트
More information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저작권관련최신특허기술 어도비, VR/AR 디지털저작권관리기술 기술분야 : 저작권침해예방기술 적용시장 : VR/AR 콘텐츠소비시장 기술개발의배경 디지털저작권관리기술은디지털콘텐츠의사용을관리함과동시에제어하기위해사용된다. 예를들면, 디지털콘텐츠의변경, 사용또는배포행위를관리하는
저작권기술 Newsletter 2018 년 13 호 1 저작권신기술동향 (Hot Issues on the R&D) 저작권관련최신특허기술 어도비, VR/AR 디지털저작권관리기술 해외저작권기술소개 VR 워터마크기술과 MPEG-DASH 기술 국내저작권기술소개 VR 스티칭기술과실감형콘텐츠 DRM 기술 저작권관련최신특허기술 어도비, VR/AR 디지털저작권관리기술 기술분야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지인기반 Social Media BAND 의충성도높은유저를대상으로강력한브랜드및퍼포먼스마케팅이가능한프리미엄상품을소개합니다. 0. Index 1-1. 밴드서비스현황 > 누적다운로드수 1-2. 밴드서비스현황 > WAU & MAU 1-3. 밴드서비스현황 > User Demographic 2-1. 밴드앱종료광고 > 소개 2-2. 밴드앱종료광고 > Specification
More informationCSG_keynote_KO copy.key
101. 3 Shutterstock 4 Shutterstock 5 Shutterstock? 6? 10 What To Create 10 Ways to Find Trends and Inspiration 12 15 17 :. 21 24 Shutterstock 26 29 -. 31 Shutterstock : 36 " " 37! 39 41 45 46 47 49 Copyright
More information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3 Ⅰ. 브라질소비시장동향및특성 경제현황 2. 소비시장의특성 Ⅱ. 브라질소비시장히트상품분석 최근히트상품 년소비시장, 이런상품을주목하라! Ⅲ. 우리기업의 4P 진출전략
Global Market Report 16-035 2016 브라질소비시장, 이런상품을주목하라!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3 Ⅰ. 브라질소비시장동향및특성 4 5 1. 경제현황 2. 소비시장의특성 Ⅱ. 브라질소비시장히트상품분석 11 20 1. 최근히트상품 2. 2016 년소비시장, 이런상품을주목하라! Ⅲ. 우리기업의 4P 진출전략 27 30
More information<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C3D6BDC52049435420C0CCBDB4202D20BAB9BBE7BABB>
최신 ICT 이슈 태동하는 가상현실(VR) 시장 * 1. 혁신적인 가상현실(VR) 기기 2016 년 가상현실(Virtual Reality: VR) 시장이 본격적으로 개화하면서 혁신적인 기술 을 탑재한 VR 전용 기기들이 대거 출시될 전망 최근 모바일 및 게임 관련 전시회를 통해 VR 전용 기기인 HMD(Head Mounted Display), 인풋디바이스 등을
More information2 KISDI STAT Report 2016. 4. 15 / Vol. 16-07 [그림 1] 2011-2015 미디어 서비스 이용률 추이 (단위: %) 57.8 57.7 59.7 60.7 61.9 39.9 43.1 31.3 23.5 16.8 5.0 7.6 9.9 11.
ISSN 2384-1672 2016. 4. 15 / Vol. 16-07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이용추이 및 이용행태 분석 김윤화 부연구위원, ICT통계정보연구실 분석 데이터 및 분석 목적 - 한국미디어패널조사는 2010년부터 매년 실시되는 동일 표본 추적 조사로 2015년에는 4,305가구 및 9,873명 개인을 대상으로 미디어 기기 보유 현황, 서비스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유니티와아두이노를활용한 VR 컨트롤러개발 Part 06 헬로앱스코딩교육 김영준 공학박사, 목원대학교겸임교수前 Microsoft 수석연구원 splduino@gmail.com http://www.helloapps.co.kr 키보드로물체생성하기 키보드로물체생성하기 public GameObject CubeObject; public GameObject MyCamera;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13 june 14 july 2014 브라질월드컵스폰서십 2014.05 / DA Product Team 월드컵소개 개최기간 2014.06.13( 금 ) ~ 07.14( 월 ) - 한국기준 개최국가 브라질 개최도시 벨로리존테, 브라질리아, 쿠이아바, 쿠리티바, 포르탈레자등 12 개도시 참가국 32 개국 (6 개대륙 ) 마스코트 풀레코 (Flueco) 경기일정
More information정부3.0 국민디자인단 운영을 통해 국민과의 소통과 참여로 정책을 함께 만들 수 있었고 그 결과 국민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정책 개선안을 도출하며 정책의 완성도를 제고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서비스디자인 방법론을 각 기관별 정부3.0 과제에 적용하여 국민 관점의 서비스 설계, 정책고객 확대 등 공직사회에 큰 반향을 유도하여 공무원의 일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다음비디오애드상품소개서 2014. 03 Intro. 다음 비디오애드 라인업 PC Mobile 프리롤(초수 무제한) VOD 프리롤_풀스트리밍(15초 논스킵) 모바일프리롤 포스트롤 범퍼애드 생중계프리롤 Live 생중계 팟플레이어 프리롤 대체광고 생중계 모바일프리롤 모바일대체광고 Ⅰ. VOD 비디오애드 1. 프리롤 - 프리롤가격 - 카테고리타겟팅 < 팟플레이어라이브
More informationÀ̽ºÆ®¼ÒÇÁÆ®IR_9
Investor Relations 2008 CONTENTS Chapter 01_ Corporate Identity Chapter 02_ 이스트소프트 현재(Today) Chapter 03_ 이스트소프트 미래(Tomorrow) Chapter 04_ Investment Highlight Chapter 05_ Appendix Investor Relations 2008
More informationIDR 4,777 IDR 4,530 JSX 5.5% Bloomberg Rating Telkom JCI Index Hyungrea Kim, Analyst hyu
IDR 4,777 IDR 4,53 JSX 5.5% Bloomberg Rating 1 Telkom JCI Index 1 13 1 11 9 16.1 16.7 17.1 Hyungrea Kim, Analyst 2-3774-1873 hyungrea.kim@miraeasset.com 2 유선전화 Telkomsel Indosat Ooredoo XL Axiata Others
More informationC스토어 사용자 매뉴얼
쪽지 APP 디자인적용가이드 I. 쪽지 APP 소개 2 I. 쪽지 APP 소개 쪽지 APP 을통해쇼핑몰의특정회원또는특정등급의회원그룹에게 알림메시지나마케팅을위한쪽지를발송하실수있습니다. 쪽지 APP의주요기능 1. 전체회원, 특정ID, 특정회원그룹별로쪽지발송가능 2. 발송예약기능 3. 발송한쪽지에대해수신및열람내역조회가능 4. 쇼핑몰페이지에서쪽지함과쪽지알림창제공 3
More informationTop News 2월 25일 출범하는 박근혜 행정부의 얼개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대통령직인수위원회는 정부 조직 개편은 국민행복시대를 열기 위한 경제 진흥과 국민 안전에, 청와대 개편은 책임총리제와 책임장관 제의 실현에 각각 초점을 맞췄다고 밝혔습니다. 대통령직인수위원
034 Top News 사 진 으 로 보 는 이 달 의 뉴 스 NEWS ISSUE 050 North Korea 052 Economy 경기침체에 극심한 한파가 겹치면서 저소득 계층의 겨울나기가 더욱 힘들어졌습니다. 그나마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들이 있어 추위를 이겨내는 데 보탬이 되고 있습니다. 사회복지공동모금 회의 희망 2013 나눔 캠페인 이 1월 17일 목표액인
More informationN N TV.COM N TV ETS CAR REVIEW 17 조선일보의 파워풀한 조선미디어 라인업 주간조선 weekly.chosun.com 스타일조선 style.chosun.com 조선일보 www.chosun.com 2011년 6월 16일 목요일 헬스조선 health.chosun.com 여성조선 woman.chosun.com 톱클래스 topclass.chosun.com
More information서비스소개서
Search! All of your ways for Digital Marketing 리서치애드 서비스 소개 Copyright@Researchad Co., Ltd. All right reserved. Objective 리서치애드 서비스 목표는 인터넷 노출형 광고 관련 정보를 체계화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드는데 있습니다. 2 Chapter Ⅰ. Researchad
More information1001-1.pdf
2 3 4 5 6 7 8 9 12 15 16 18 22 24 28 31 45 60 64 66 68 70 10 20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More information책1.pdf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27 34 35 36 37 38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TIME 59 60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