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방송 ) 영국프로덕션, 황금의시대를맞이하다 출처 _Broadcast (2015/12/11) 2. ( 게임 ) 마인크레프트, 콘솔에디션출시 출처 _MCV (2015/12/20) 3. ( 게임 ) <Metal Gear Solid V>, 2015 년최고의게임 출처
|
|
- 선미 주
- 5 years ago
- Views:
Transcription
1
2 1. ( 방송 ) 영국프로덕션, 황금의시대를맞이하다 출처 _Broadcast (2015/12/11) 2. ( 게임 ) 마인크레프트, 콘솔에디션출시 출처 _MCV (2015/12/20) 3. ( 게임 ) <Metal Gear Solid V>, 2015 년최고의게임 출처 _MCV (2015/12/21) 4. ( 방송 ) BBC 의 미래형상 적인계획 출처 _Broadcast (2015/12/18) 5. ( 게임 ) Playstation VR 의새로운 Wii 사이즈 유닛 출처 _MCV (2015/12/17) 6. ( 라이선스 ) 미취학아동을위한장난감의새로운기술개발 출처 _ToyNews (2015/12) 7. ( 음악 ) 영국스트리밍공식차트탑 30: 2015 년 12 월 11 일 -12 월 17 일 출처 _MusicWeek (2015/12/21) 8. ( 라이선스 ) 장난감회사와소매업자가뽑은올해의장난감 출처 _ToyNews (2015/12) 9. ( 게임 ) 2015 년의게임리뷰 출처 _MCV (2015/12/15) 10. ( 라이선스 ) 영국 2015 년소매판매트렌드 출처 _ToyNews (2015/12)
3 1. 영국프로덕션, 황금의시대를맞이하다 - 톰아비슨 (Tom Avison) 은하이앤드텔레비전에대한세금경감은영국텔레비전프로 덕션에 <This Way to the Land of Plenty> 를열어주었다고알림 - 중규모예산의영화들은 6 주에서 10 주정도를빌리던런던의촬영공간들은텔레비 전드라마프로덕션에게 6 달이나그이상이사용되는호재를누림 - 특히, 같은영어를쓰는미국방송사의영국제작사에대한투자가가장성행할것 이라예상됨. ABC, 스타즈 (Starz), 넷플릭스 (Netflix), 더웨인스테인 (The Weinstien Company) 가영국에서제작하기위해준비중임 - 하지만, 이세금감면혜택이축소될시에는프로덕션비용상승으로인하여투자들 이줄어들고, 스튜디오의수요가주는등의심각한문제를초래할것으로보임 - 그러나, 톰아비슨 (Tom Avison) 은이러한위험부담에도불구하고, 세금경감은영국 프로덕션은황금의시대는열렸고계속유지해야한다고의견을전함 - 2 -
4 2. 마인크레프트, 콘솔에디션출시 - Mojang 은 <Minecraft> 의콘솔을위한새로운업데이트를출시하였음 - 개발자의블로거는 가장큰업데이트 라고포스팅하면서, 많은업데이트가있 었지만, 최고의업데이트 라고덧붙였음 - 이패치는 PS3, PS4, Xbox 360, Xbox One 을통해출시되었으며, 수일내로 Vita 를 통해출시할예정이지만, Wii U 에는 2016 년내에출시계획이없다고밝힘 3. <Metal Gear Solid V>, 2015 년최고의게임 - 리뷰집계사이트의올해의랭킹에의하면, <Metal Gear Solid V: The Phantom Pain> 이 2015 년최고의리뷰게임에선정됨 - 올해의랭킹은 2014 년보다는적은 14 개의게임만이 90% 이상의점수를받았고, 그중 9 개만이콘솔게임이며, 그중 3 개의게임 (<MGSV>, <Bloodborne>, <The Witcher 3>) 만이새로운게임이었음 - PC 로운영되는 (PC port) <Grand Theft Auto V> 는높은점수를받았지만메탈기어 에는미치지못했음 - PS4 는 70.5% 로 70.4% 인 Xbox One 보다가까스로높은점수를얻었고, 그뒤에는 Wii U 가 67.1% 를기록했음. 또한 PS4 는가장많은수의 90+ 타이틀을얻었으나, 평균 리뷰는 0.5% 하락하였음 - 3 -
5 4. BBC 의 미래형상 적인계획 - BBC 는개인화된드라마, 청취자와직접적으로대화하는라디오, 원격으로라이브이 벤트를녹화할수있는기술과같은미래를형상화하는방송을 5 년에서 10 년내에 상용가능할수있도록개발중임 - 솔포드 (Salford) 에위치한개발팀은영국의반이상의가정이소유한텔레비전과태 블릿같은인터넷이연결가능한장치들을기반으로발전된사물기반방송 (object-based broadcasting) 을시도할것이라고알림 - 현재실험중인프로젝트는 인지미디어 (Perceptive Media) 를통해성격테스트를바탕으로다양한말소리와톤을맞춤버전으로 5분길이의드라마를만드는것이고, BBC R&D팀은청취자의수와청취장소를인지하고그들의개인성에맞는콘텐츠를만드는기술을개발했음. 또, 좀더향상된기술인 근처생방송 (near-live bradcasting) 시스템은카메라맨이접근하기어려운좁은장소에원격조정이가능한카메라로촬영하는것으로이미에딘버러프린지페스티벌 (Edinburgh Festival Fringe) 에서시도되었음 - BBC 의리서치연구자인필스텐턴 (Phil Stenton) 은사물기반방송은전통적으로 1 대 다수의방송시스템에서 IP 기반의방송으로의진화를의미하고, 이는우리에게더많 은개인적인경험을제공할수있을것이라고전했음 - 4 -
6 5. Playstation VR 의새로운 Wii 사이즈 유닛 - Sony 의 VR 혁신을달성하기위해서는새로운 PlayStation VR 의헤드셋과 PS4 과하드 웨어가필요함 - 얼굴에장착가능한헤드셋은 PS4 와연결이가능한 Nintendo 의 Wii 사이즈보다조금 작은추가적인박스가필요함. 이박스는헤드셋을사용하지않더라도 PS4 와텔레비 전을통하여 VR 플레이어를시청가능하게함 - PlayStation VR 은 2016 년상반기 Oculus 와 Vive 를통해판매될예정임 6. 미취학아동을위한장난감의새로운기술개발 - <Leapfrog> 는미취학아동을위한장난감의새로운기술개발을지속적으로유지하겠 다고밝힘 년인기를끌었던 <My Pal Scout> 과 <My Pal Violet> 이었으나, <Leapfrog> 는포패트롤, 닌자거북이에게쓰였던 살아있는장난감 (Toys-to-Life) 을위한아이디어를토대로립패드플레티눔 (LeapPad Platinum) 과상상카드 (Imagiccard) 를탑재하여 2016년새로운챔피언을탈환을목적으로출시함 - <Leapfrog> 의 VP 마케팅 EMEAAA 인샐리프럼리지 (Sally Plumridge) 는 새로운기 술과전문성을토대로만들어진 <Leapfrog> 는어린이들의삶을바꿔놓을혁신이될 것 이라고전함 - 5 -
7 7. 영국스트리밍공식차트탑 30: 2015 년 12 월 11 일 -12 월 17 일 - 6 -
8 8. 장난감회사와소매업자가뽑은올해의장난감 - <T77 Helicopter>, 조슈아팔레이 (Joshua Farleigh), 이사 : <T77 Helicopter> 는다소높 은가격이지만높은수준의기술을제공하면서인기를끌었음 - <Scalextric SPECTRE>, 혼비몬타나호렌 (Hornby Montana Hoeren), 커뮤니케이션 무역마케팅간부 : 제임스본드의인기와함께재출시되었던 DB5 와 10 월에출시된 <Scalextirc SPECTRE> 는큰인기를얻었음 - <Kiddimoto>, 잭패터슨 (Jack Patterson), 마케팅어시스턴트 : 해골무늬의굽은나무로 만들어진키디모터는올해큰인기를얻었고, 이에힘입어새로운디자인을개발중 임 - Argosy Toys의폴울 (Paul Wohl) 와 Kerrison Toys의스티브케리슨 (Steve Kerrison): 레고 (LEGO) 는그어떤해보다높은성과를기록했음. 작년부터이어져온영화시리즈는더높은매출을기록함. Hasbro 와 <Star Wars> 라이선스에대한경쟁이있었지만, LECO는단연더높은매출을올렸음 - 7 -
9 년의게임리뷰 - 1 월과 2 월영국게임시장은다소불안한조짐을보였으나, <God of God> 의수상자브 라이언헨더슨 (Bryan Henderson) 의금융문제를잘극복함. 또한 3 월에는닌텐도의 DeNA 와의파트너십을맺으며영국게임시장의새로운전환점을제시하였음 - 4 월에는 PS4 의가격이 290 으로, Xbox One 이 299 로가격이하락하였음. 또한, 해 리포터의다니엘레드클리퍼 (Daniel Redcliffe) 와빌팩스톤 (Bill Paxton) 은 BBC 의비공 식드라마인 <Grand Theft Auto: San Andreas> 에출연할예정임을밝힘 - 5 월은 PS4 는영국에서만 2 만대의판매를보임. 이는 PS2 보다훨씬빠른수치임. 또 한올해 11 월에는전세계적으로 3 억대가판매되는기록을만듦 - 6 월에는 Xbox One 은 Xbox 360 의인기를누름. YouTube 와 Twitch 는스트리밍플랫 폼으로경쟁중이며, Warner Bros 의 <Batman: Arkhan Knight> 의 PC 버전은버그와 기본적인지리적사양의결함으로시장에서철수될위기 - Wii 와 DS 의세계화를이끈닌텐도의사장, 사토루이와타 (Satoru Iwata) 가올해 7 월 55 세의나이에담도암으로사망. <Shenmue Ⅲ> 는킥스타터 (Kickstarter) 의기록을 6 천 3 백만달러로깸 - 8월에는 e스포츠의도핑문제가화두로떠오름. 또한, 여러문제들이 10월까지이어졌는데, SXSW는 <Gamergate> 의희생자들과의토론회를취소하는소동이벌어짐. 또한 11월에는코에이테크모 (Koei Tecmo) 는여성의성적착취적인이미지에대한논란이붉어지면서 <Dead or Alive Xtreme 3> 의출시를취소함 - 8 -
10 10. 영국 2015 년소매판매트렌드 - 표 년 10 월판매액 ( 가치 ) 순위상품회사 스타워즈재림절달력 레고 레고미니피규어 레고 매치아택스 카드 브라이트비츠댄스앤무브비츠보 디즈니겨울왕국노래부르는엘사 네프앤스트라이트엘리트모둘러스블라스터 어벤져스피규어티탄 파이페이스 그로우앤고라이드온 디즈니겨울왕국유아용인형 인치 톱스 마텔 잭스퍼시픽 하스브로 하스브로 하스브로 브이텍 잭스퍼시픽 - 9 -
11 - 표 년 10월판매량 ( 수량 ) 순위 상 품 회사 매치아택스 카드 톱스 레고미니피규어 레고 핫휠베이직차모음 마텔 심슨미니피규어 레고 숍킨스 플레어 플레이도우클래식 개팩 마이리틀포니미스테리가방모음 하스브로 하스브로 레고믹셀 레고 플레이도우싱글튜브모음 마인크래프트미니피규어블라인드팩모음 플레어 마텔
12 - 11 -
「지적 재산 추진 계획 2007」의 책정에 있어서
1. (방송) Lego 다큐멘터리의 유럽 판매구축 출처 _C21Media (2015/12/01) 2. (방송) CJ E&M의 요청에 응한 Bomanbridge 출처 _C21Media (2015/12/02) 3. (방송) Netflix의 중동 출시 출처 _C21Media (2015/12/09) 4. (방송) 영국 인디들, 아시아에 관심 출처 _Broadcast
More information日상반기콘솔게임시장규모전년대비 21% 감소 상반기일본콘솔게임시장규모 - 2,390억엔 (24억달러 ) 日시장조사업체인 Enterbrain의조사에따르면, 일본상반기 (2008년 4월 ~9월 ) 콘솔게임시장규모는 2,390엔 (24억달러 ) 으로전년동기대비 33% 하락콘솔
일본게임시장동향 위기설에도불구일본게임시장은여전히중요한시장 DFC Intelligence 전세계게임시장에서일본시장의중요성시장조사업체인 DFC Intelligence는최근일본퍼블리셔의감소등으로제기된일본게임시장의위기설에도불구하고, 일본시장은여전히세계게임시장의향후트렌드를전망할수있는바로미터라고강조 일본은 70억달러의시장규모를지니고있어, 미국에이어세계 2위게임시장을형성하고있음특히
More informationLayout 1
미국게임시장결산및전망 2008 년미국게임시장결산및 2009 년전망 신항우 Entertainment Asia Network 대표 - 4 - January, 2009 1-5 - Table of Contents - 6 - 60% 40% 20% 0% 80% 65% 58% 50% Action Music Sports - 7 - - 8 - North Year-overyear
More information「지적 재산 추진 계획 2007」의 책정에 있어서
- 1 - 유럽 콘텐츠산업동향 CONTENTS INDUSTRY TREND OF EUROPE 2015년 2호 구분(장르 제 목 Key Word 주간 심층Issue 영국 게임 산업 지도 작성 취지 - 비디오게임 산업에 대한 경제적 성과와 지형도를 분석하고자 함 - 위의 자료와 공식 자료를 통합하여 이 분야가 어떻게 영국 전 역에 걸쳐 클러스터링을 하는지를 판단하고
More information「지적 재산 추진 계획 2007」의 책정에 있어서
1. (게임) 게임페스티벌에 1,200만 파운드를 지원하는 런던시 출처 _MCV (2016/01/19) 2. (게임) 모바일게임보다 더 많이 팔린 디지털 PC게임 출처 _MCV (2016/01/27) 3. (라이선스) 토이 시장의 계속되는 강세 출처 _ToyNews (2016/01) 4. (방송) 영국 경제에 840억 파운드를 창출해낸 창조산업분야 출처 _Broadcast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INTERNET-GAME-JP.docx
218 Industry Report 218.3.15 인터넷/게임 (비중확대/Maintain) 일본 탐방기: 라이프 스타일 지배력 문지현 2-3774-164 jeehyun.moon@miraeasset.com ( 십억달러 ) (%) ( 십억달러 ) (%) 16 모바일광고 (L) 1 8 모바일광고 (L) 8 PC 광고 (L) PC 광고 (L) 12 비디오광고비중
More informationwtu05_ÃÖÁ¾
한 눈에 보는 이달의 주요 글로벌 IT 트렌드 IDG World Tech Update May C o n t e n t s Cover Story 아이패드, 태블릿 컴퓨팅 시대를 열다 Monthly News Brief 이달의 주요 글로벌 IT 뉴스 IDG Insight 개발자 관점에서 본 윈도우 폰 7 vs. 아이폰 클라우드 컴퓨팅, 불만 검증 단계 돌입 기업의
More information<C5EBB1C73339C8A3283131BFF9C8A329B9AEC8ADBFCD20B1E2BCFAC0C720B8B8B3B22E687770>
CT동향 게임 도쿄게임쇼 2014, 가상현실 구현을 위한 HMD 단말들의 대향연 지난 9월 18일~22일 사이에 개최된 일본 최대 게임 전시회 '도쿄게임쇼 2014(Tokyo Game Show 2014)'가 역대 2번째로 많은 관람객과 최다 기업이 참가하는 등 성공적으로 막을 내린 가운데, 게임 콘텐츠를 역동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가상현실을 구현하는 헤드마운트
More information( ) (KOCCA ) (KOCCA ) KOCCA tel
2016.09 + Vol.05 2016 9 5 2016 9 27 ( ) (KOCCA ) (KOCCA ) KOCCA tel. 061 900 6577 email. mjkim@kocca.kr www.kocca.kr Content Convergence Content Industry Trends Market trend Report 05 10 TV news Brief
More information유럽콘텐츠산업동향 (2015 년 21 호 ) 1. ( 방송 ) Vice 의 A+E 채널출시예정 출처 _C21Media (2015/11/03) 2. ( 라이선스 ) 시장가치성장에도움을준컨스트럭션분야 출처 _ToyNEws (2015/11) 3. ( 라이선스 ) 완구계획을구
1. ( 방송 ) Vice 의 A+E 채널출시예정 출처 _C21Media (2015/11/03) 2. ( 라이선스 ) 시장가치성장에도움을준컨스트럭션분야 출처 _ToyNEws (2015/11) 3. ( 라이선스 ) 완구계획을구체화한 Sony Pictures 출처 _ToyNEws (2015/11) 4. ( 방송 ) BBC, 세계시장으로부터새로운포맷을수입하여야 출처
More information..........1~47
조사연구 03-05 2003년도 디지털콘텐츠 해외시장조사 보고서 게임편 Korea IT Industry Promotion Agency 제 출 문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장 귀하 본 보고서를 2003년 디지털콘텐츠 산업 해외시장조사 연구 : 게임편 의 최종 결과보고서로 제출합니다. 과제수행연구기관 : (주)베타리서치앤컨설팅 과제감수위원 : 유 명(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선임)
More information글로벌게임산업 Trend 일본게임시장동향 일본내 Second Life 류서비스의현황과전망 3D 가상현실서비스, 수익모델부재로퇴출위기지난 2007년을전후해일본내에서다수출시되었던 Second Life 류의 3D 가상현실서비스들이뚜렷한수익모델을찾지못하고서비스종료되는사례가속속
일본게임시장동향 일본내 Second Life 류서비스의현황과전망 3D 가상현실서비스, 수익모델부재로퇴출위기지난 2007년을전후해일본내에서다수출시되었던 Second Life 류의 3D 가상현실서비스들이뚜렷한수익모델을찾지못하고서비스종료되는사례가속속발생하고있어, 근본적인사업성에대한문제제기가일고있음 핀란드의 Sulake가개발하고일본인들이선호하는 2D 도트그래픽스타일로기대를모았던
More information¼ºÆø·Â-º»¹®
아동 청소년 안전망 관련 4 4 : : : : : : 4 : : : : : : 5 : : : : : : : : 6 7 4 4 : : : : : 8 : : : : : 9 : : : : 10 : : 11 : : : 12 : : : 13 4 4 : : : 14 : : : : : 15 : : : 16 : : : : 17 : : 18 : : : 19 4 4 : :
More information「지적 재산 추진 계획 2007」의 책정에 있어서
1. 세계 최대 규모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 GDC 2015 개최 출처 _Game Informer 등 2. 디즈니의 두 번째 실사 영화화 프로젝트, 신데렐라 개봉 출처 _USA Today 등 3. 유튜브 디어미 캠페인, 트위터 최고 화제 출처 _Variety 등 4. 美 CBS 이어 NBC도 유료 웹 서비스시장 진출 출처 _Variety 등 5. 디즈니 빅 히어로
More information第 1 節 組 織 11 第 1 章 檢 察 의 組 織 人 事 制 度 등 第 1 項 大 檢 察 廳 第 1 節 組 대검찰청은 대법원에 대응하여 수도인 서울에 위치 한다(검찰청법 제2조,제3조,대검찰청의 위치와 각급 검찰청의명칭및위치에관한규정 제2조). 대검찰청에 검찰총장,대
第 1 章 檢 察 의 組 織 人 事 制 度 등 第 1 節 組 織 11 第 1 章 檢 察 의 組 織 人 事 制 度 등 第 1 項 大 檢 察 廳 第 1 節 組 대검찰청은 대법원에 대응하여 수도인 서울에 위치 한다(검찰청법 제2조,제3조,대검찰청의 위치와 각급 검찰청의명칭및위치에관한규정 제2조). 대검찰청에 검찰총장,대검찰청 차장검사,대검찰청 검사,검찰연구관,부
More information6월16일자.hwp
제 23 권 11호 통권 510호 게임 콘솔 Xbox의 미디어 허브화 20) 이 기 훈 * 1. 개 요 지난 6월 6일, 전 세계인의 관심은 애플이 WWDC(Worldwide Developers Conference)에서 발표한 ios 5, Max OS X Lion, icloud 등에 집중되었다. 그리고 같은 날, 세계 최대의 게임 박람회인 E3(Electronic
More information고객 카드 1588-7278
고객 카드 1588-7278 i 안전을 위한 경고사항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i 헤드유닛 DISP RADIO MEDIA PHONE SEEK TRACK 헤드유닛 FOLDER MUTE SCAN SETUP 스티어링 휠 리모트 컨트롤 + - MODE 기본모드 화면 Radio 모드 변경 RADIO 라디오 주파수 검색하기 SEEK TRACK 라디오 모드 사용하기 저장방송
More informationTAKE-TWO
Take-Two KGDI October 2006 Pearl Research,, -, Pearl Research,, (Stakeholder) Pearl Research,, Pearl Research,,,, :,,,,, Pearl Research : 415-566-8509 : 1-800-614-1508 101 Email: help@pearlresearchcom
More informationHX170 설치부품 HX series HX0170IP03-FCR-19 HX0170IP03-FCR-90 HX0170IP03-BF-19
` HX170 파워라인시리즈는가장길이가짧고가장강력한피스톤로드씰의가스스프링입 니다. 장소활용에최적합니다. 파워라인스프링은 1700N 에서 95000N 까지의힘과 7 에서 125 까지의스트로크까지허용됩니다. HX170 은밑부분의 Port 연결부에서 Micro Hose TM 호스시스템으로가스가충전됩니다. 180bar/2610psi Lmin L HX170-007 7
More information글로벌게임산업 Trend 북미게임시장동향 MS와 Sony, 콘솔통해영화서비스및캐주얼게임제공 GTA, Nintendo DS 버전출시하며인기지속美 Yahoo, 게임내광고위해 Double Fusion과기술제휴게임음악산업의급부상북미콘솔 HW/SW 판매량 (6월) 4
북미게임시장동향 MS와 Sony, 콘솔통해영화서비스및캐주얼게임제공 GTA, Nintendo DS 버전출시하며인기지속美 Yahoo, 게임내광고위해 Double Fusion과기술제휴게임음악산업의급부상북미콘솔 HW/SW 판매량 (6월) 4 MS와 Sony, 콘솔통해영화서비스및캐주얼게임제공 MS와 Sony, Xbox360과 PS3기반영화서비스각각출시 지난 15일부터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좋아하는 방송프로그램이 있으신가요? 만약 당신이 좋아하는 드라마를 놓쳤다면.. 당신은..? 일상이 너무나도 바쁜 많은 직장인들 현대인의 Life Style이 변하고 있다 하루종일 공부에 대한 시간을 소비하는 많은 학생들 e 인터넷의 발달로 언제어디서든 쉽게 OTT(Over The Top) TV방송 프로그램이나 영화 등 미디어 콘텐츠를 인터넷망을 통해 제공하는
More information도서관문화 Vol.51 NO.9(2010.9) 가을은 독서의 계절?! 16
특집 도서관문화 Vol.51 NO.9(2010.9) 가을은 독서의 계절?! 16 특집 : 독서관련 단체의 독서축제 가을독서문화축제, 부산으로 가다 17 도서관문화 Vol.51 NO.9(2010.9) 부산 가을독서문화축제의 이모저모 18 특집 : 독서관련 단체의 독서축제 19 도서관문화 Vol.51 NO.9(2010.9) 20 특집 : 독서관련 단체의 독서축제
More informationH3250_Wi-Fi_E.book
무선 LAN 기능으로 할 수 있는 것 2 무선 LAN 기능으로 할 수 있는 것 z q l D w 3 Wi-Fi 기능 플로우차트 z q l D 4 Wi-Fi 기능 플로우차트 w 5 본 사용 설명서의 기호 설명 6 각 장별 목차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7 목차 1 2 3 4 8 목차 5 6 7 8 9 9 목차 10 11 12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20160119172619993.doc
반도체 in 2016 CES 메모리 반도체 응용처 확대 가능성 확인 2016년 CES 전시 주요 기술과 Device 모두 향후 메모리 반도체 수요 견인 가능성 충분 반도체 Analyst 박영주 02-6114-2951 young.park@hdsrc.com RA 주영돈 02-6114-2923 ydjoo89@hdsrc.com VR 시장의 성장 개시.. IT 기기의
More information10월1일자.hwp
동 향 제 23 권 18호 통권 517호 영국 BBC의 온라인 미디어 사업 동향과 전략 12) 신 호 철 * 1. 개 요 영국의 지상파방송 사업자인 BBC는 그동안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고품질의 방송콘 텐츠로 세계 공영방송의 선두 주자로 인정받아 왔다. 그러나 Blinkbox, Lovefilm과 같 은 온라인 비디오 사업자의 등장과 시청자의 TV 시청행태 변화
More informationWii와 Wii Music 타이틀을비치해, 학생들이이를이용하면서음악을자연스럽게배울수있도록지원할계획제휴대상학교에는 San Francisco의 Blue Bear School of Music과 New York의 Opus 118 Harlem School of Music와같은음
일본게임시장동향 日 Square Enix, 佛 Ubisoft 게임일본에독점퍼블리싱 Square Enix, 해외진출전략의일환으로 Ubisoft 게임일본배급계약日게임업체 Square Enix는서양게임업체와의제휴확장의일환으로 Ubisoft 타이틀을오는 2009년 4월부터일본국내에독점배급하는내용의퍼블리싱계약을지난 1월 8일체결 Square Enix는이번계약체결로자사게임포트폴리오를강화시키고,
More information<C5EBB1C73432C8A32835BFF9C8A329B9AEC8ADBFCD20B1E2BCFAC0C720B8B8B3B25FC3D6C1BE2E687770>
문화와 기술의 만남: 융합형 글로벌 다중접속 온 오프라인 로봇 전략 시스템 개발 1. 스마트한 장난감, 스마트토이시장의 성장 2. 온오프라인 동시 참여가 가능한 로봇 전략 개발 77 문화와 기술의 만남: 융합형 글로벌 다중접속 온 오프라인 로봇 전략 시스템 개발 라온엔터테인먼트는 문화체육관광부(문화산업정책과)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32개월간 지원 을 통하여 다수의
More information월 10 일 ( ) (KOCCA ) (KOCCA ) KOCCA tel
2017.02 + Vol.10 2017 2 10 2017 2 월 10 일 ( ) (KOCCA ) (KOCCA ) KOCCA tel. 061 900 6577 email. mjkim@kocca.kr www.kocca.kr Content Convergence Content Industry Trends Market trend Report 05 (VR) 2016 2017
More information미국콘텐츠산업동향 (2012 년 22 호 ) 미국컴퓨터및비디오게임산업주요자료분석 작성취지 미국게임산업의최근현황과소비자분석자료정리 작성순서 들어가기 미국게임산업현황 사용자분석 정리및시사점 1. 들어가기 미국의평균가구는콘솔, PC 혹은스마트폰형태로최소한 1대이상의전용게임기
미국컴퓨터및비디오게임산업주요자료분석 작성취지 미국게임산업의최근현황과소비자분석자료정리 작성순서 들어가기 미국게임산업현황 사용자분석 정리및시사점 1. 들어가기 미국의평균가구는콘솔, PC 혹은스마트폰형태로최소한 1대이상의전용게임기를구매 49% 의미국가구가전용게임콘솔을보유하고있으며, 평균적으로각가구당 2대를보유하고있다고조사됨 3년전에비해게임을더많이한다는사용자의 59%
More information글로벌게임산업 Trend 일본게임시장동향 SEGA, 온라인캐주얼게임포탈출시 日 Sega, 온라인캐주얼게임포털 PlaySega.com 런칭日콘솔게임업체 Sega가 SNS 기반온라인캐주얼게임포털사이트 PlaySega.com 을지난 12월 5일오픈 PlaySega.com에서
일본게임시장동향 SEGA, 온라인캐주얼게임포탈출시 日 Sega, 온라인캐주얼게임포털 PlaySega.com 런칭日콘솔게임업체 Sega가 SNS 기반온라인캐주얼게임포털사이트 PlaySega.com 을지난 12월 5일오픈 PlaySega.com에서는낱말퍼즐, 퀴즈, 스포츠게임은물론, 'Sonic at the Olympic Games' 와같은일부 'Sonic' 타이틀이무료로제공되며,
More information<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5B4354BDC9C3FEB8AEC6F7C6AE5D39C8A35F32303131B3E220435420C0AFB8C1B1E2BCFA20B5BFC7E2>
목차(Table of Content) 1. 2011년 문화기술(CT)을 둘러싼 트렌드... 2 1.1 3D 기술의 적용범위 확대... 2 1.2 웹 브라우저 게임의 특징... 2 1.3 스마트 단말에서의 콘텐츠 소비 증가... 4 1.4 인터페이스의 진화... 5 1.5 LBS, SNS와 콘텐츠의 결합... 5 2. 2011년 10대 CT 유망기술... 7
More information, Analyst, 3774 1785, Figure 1 ecall * PSAP (Public Safety Answering Points) : 응급 콜센터 개념 MSD (Minimum Set of Data) : 사고 시간, 장소, 운
Sector comment Korea / Telecommunication 27 May 2016 OVERWEIGHT Stocks under coverage Company Rating Price Target price * 아래의 리스트를 클릭하시면 전체 리포트를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물인터넷(1) IoT 기기의 보급 2015.12.11 사물인터넷(2) IoT
More information글로벌게임산업 Trend 일본게임시장동향 Koei 등일본게임업체, 전체매출의 90% 가량을여전히내수시장에의존 일본게임업체, 내수시장의존도상당히높아 Koei 등일본의유명게임업체들이전체매출의상당량을여전히내수시장에의존하고있다고게임웹진 Joystiq.com이지난 19일보도함
일본게임시장동향 Koei 등일본게임업체, 전체매출의 90% 가량을여전히내수시장에의존 일본게임업체, 내수시장의존도상당히높아 Koei 등일본의유명게임업체들이전체매출의상당량을여전히내수시장에의존하고있다고게임웹진 Joystiq.com이지난 19일보도함 Sony Japan Studio의 Yasuhide Kobayashi 부사장이 DICE Summit Asia 강연에서공개한자료에따르면,
More information....5-.......hwp
방송연구 http://www.kbc.go.kr/ 방송 콘텐츠는 TV라는 대중매체가 지닌 즉각적 파급효과에도 불구하고 다 양한 수익 창출이라는 부분에서 영화에 비해 관심을 끌지 못했던 것이 사실 이다. 그러나, 최근 드라마 이 엄청난 경제적 파급 효과를 창출해 내 면서 방송 콘텐츠의 수익 구조에도 큰 변화가 오고 있음을 예고하고 있다. 드라마 은
More information다음웹툰광고상품소개_ _v1.2
ü ü ü 여 45% 남 55% 30 대 22% 40 대 7% 20 대 32% 10 대 38% 50 대 + 1% 남 여 10 대 20 대 30 대 40 대 50 대 + ü ü ü ü ü ü ü 1. 브랜드 웹툰 2) 브랜드웹툰 사례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그 이전의 이야기 (2015.04~2016.02) - URL: http://webtoon.daum.net/webtoon/view/starwars
More informationSCi Entertainment / Eidos 1. Corporate History
(4) - SCi / Eidos- SCi Entertainment / Eidos 1. Corporate History Publishing and distribution Development New Media Eidos Interactive -London Eidos Inc - San Francisco Eidos France -Paris Eidos Germany
More information2
kakao 2018 8 Investor Relations 2 목차 3 4 전국민의카카오 41,488 41,915 42,080 42,431 42,746 43,044 43,201 43,526 43,577 2Q16 3Q16 4Q16 1Q17 2Q17 3Q17 4Q17 1Q18 2Q18 5 6 ü ü ü ü 7 8 AI Kakao I Inside Kakao I Open
More information(-) : (), ()....... () : (-), (-). HP.... (-) :. (-) :. BGM volume :. SE volume :. Voice volume :. Output sound test :. (-) :. () :. ON. () :. ON. (-)
남코의 초 울트라 기대작 테일즈 오브 이터니아!! 그간의 테일즈 시리즈...판타지아,데스티 니의 뒤를 잇는 최신작이 드디어 나왔다. CD3장이라는 방대한 용량으로 멋진 그래픽과 탄탄 한 성우진의 보이스가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해줄 것이다. 또 새로운 배틀 시스템은 전잔보 다 더욱 신속한 공격을 할수 있게 도와줄 것이다. 감춰진 모든 베일을 던져 버리고 우리
More informationWindows 10 General Announcement v1.0-KO
Windows 10 Fuji Xerox 장비와의호환성 v1.0 7 July, 2015 머리말 Microsoft 는 Windows 10 이 Windows 자동업데이트기능을통해예약되어질수있다고 6 월 1 일발표했다. 고객들은 윈도우 10 공지알림을받기 를표시하는새로운아이콘을알아차릴수있습니다. Fuji Xerox 는 Microsoft 에서가장최신운영시스템인 Windows
More information2009방송통신산업동향.hwp
17) 목차 1. 87. 87. 92 2. 94 102 1. 시장현황 가. 시장규모 17) 2009, 08 ( DMB ) 3 8,178 (3 8,815) 1.6%. TV 481 ( 1.4%), 157 ( 2.9%). TV 9%, 0.7% *, (02) 570-4333, sunsil@kisdi.re.kr 17) DMB. DMB 2 4 87 제 2 장 방송산업.
More information일 ( ) (KOCCA ) (KOCCA ) KOCCA tel
2017.01 + Vol.09 2017 1 9 2017 1 20 일 ( ) (KOCCA ) (KOCCA ) KOCCA tel. 061 900 6577 email. mjkim@kocca.kr www.kocca.kr Content Convergence Content Industry Trends Market trend Report 05 10 (Cool Japan)
More information오토 2, 3월호 내지최종
Industry Insight 인사이드 블루투스 자동차와 블루투스의 공존법칙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을 금지하는 법률이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으며, 블루투스(Bluetooth) 기반의 핸즈프리 기능을 이용하는 것이 이에 대한 확실한 대안으로 자리잡았다. 그러나 차기 무선 멀티미디어 스트리밍에 관해서는 어떤 일이 일어날 지 아무도 알 수 없다. 글 윤 범 진 기자
More informationSquare Enix, 자사타이틀온라인유통플랫폼 Steam 으로제공개시 The Last Remnant, Steam 통해출시 Final Fantasy 시리즈로유명한일본게임업체 Square Enix가북미, 호주및유럽지역진출전략의일환으로 PC게임온라인유통서비스인 Steam과
일본게임시장동향 SEGA, 아케이드게임사업부구조조정 SEGA의 2009년생존전략, 성인용게임최근의실적악화로인해아케이드게임사업을구조조정한바있는 Sega는차별화된형식의 Wii용성인등급게임 Mad World 를출시할예정 최근실적악화로인해지주회사인 Sega Sammy Holdings 인원의 18% 에해당하는 560명을정리해고, 중복타이틀통폐합, 내부개발비율제고등을통해자체게임관련
More information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C5EBB1C73331C8A32838BFF9C8A329B9AEC8ADBFCD20B1E2BCFAC0C720B8B8B3B22E687770>
문화기술 (CT) 동향 CT 동향 : 게임플랫폼 3. 잭스패로우, 설리반과함께즐기는 콜라보레이션게임 Skylanders는게임캐릭터인피규어를구매하여 Portal of Power 이라는거치대위에올려놓고캐릭터를조종하며즐기는콜라보레이션게임 (Collaboration Game) 의성공으로큰관심을받고있음. 게임이하나의문화산업으로발돋움하면서게임과타문화와의콜라보레이션이활발해지면서게임과다른문화군의융합은거침없이늘어나고있음
More information한국사능력검정중급(해01~64)
Educational Broadcasting System 01~04 1 2 3 4 5 6 7 8 1 2 3 4 5 6 7 2 Educational Broadcasting System 8 05~18 1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9 10 11
More informationH-2 한영수
애플TV를 통해 본 TV의 생존법 한영수 책임연구원 hyszzz@lgeri.com Ⅰ. 머리말 Ⅱ. TV와 콘텐트 전달 방식 Ⅲ. 애플TV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Ⅳ. TV가 승자가 되는 길 Ⅴ. 맺음말 인터넷과 디지털 미디어 산업의 빠른 발달로 인해 영상 콘텐트의 종류는 점점 다양화되고 있으며 이런 다양한 영상 콘텐트를 고화질 TV를 통해 시청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More information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YouTube 플레이북 YouTube에서 호소력 있는 동영상으로 고객과 소통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More informationIP 심화 라우팅프로토콜적용시 라우팅테이블에서 이니셜이있는네트워크를설정하는것 : onnected 직접연결된네트워크를의미한다. 그러므로라우팅은 나는이런네트워크와연결되어있다. 를직접연결된라우터들에게알려주는것 1>en 1#conf t 1(config)#router rip 1
IP 심화 º 각 P 의게이트웨이는해당네트워크의마지막주소를사용한다. - P1 (210.220.10.1/26) 의게이트웨이 (5의 Fa0/0) : 210.220.10.63 /26 = 255.255.255.192 호스트비트수 : 32-26 = 6 비트 => = 64 그러므로 P1의 IP 210.220.10.1 중서브넷마스크에의거 26비트는변함이없고, 나머지 6비트가호스트비트로변하므로
More informationºñ»óÀå±â¾÷ ¿ì¸®»çÁÖÁ¦µµ °³¼±¹æ¾È.hwp
V a lu e n C F = t 1 (1 r ) t t = + n : 평 가 자 산 의 수 명 C F t : t 기 의 현 금 흐 름 r: 할 인 율 또 는 자 본 환 원 율 은 행 1. 대 부 금 5. 대 부 금 상 환 E S O P 2. 주 식 매 입 3. 주 식 4. E S O P 기 여 금 기 업 주인으로 쌍방향의 투명
More information「지적 재산 추진 계획 2007」의 책정에 있어서
1. 차세대 프로그램 물색 출처 _Broadcast (2015/01/16) 2. 2015년 게임 산업 전망 출처 _MCV (2015/01/16) 3. Netflix와 BBC, 호주 만화에 뛰어들다 출처 _C21 Media (2015/01/14) 4. 디지털 서비스 변화에 대한 요구 출처 _Musicweek (2015/01/23) 5. 스페인 시장 보고 출처
More information- 1 -
- 1 - 2014 년 21 호 구분 ( 장르 ) 제목 Key Word 주간 심층 Issue 2014 게임산업리뷰 작성취지 - 본보고서는 2014년에일어난게임산업의불황과성황등의다양한변화를조사하여산업에가장많은영향을미친이슈들을정리한내용임 게임 방송 BBC 는다양성이필요하다 Broadcast 2014/11/05 방송 프랑스공동제작하락 C21Media 2014/10/24
More informationNX1000_Ver1.1
See the world in perfect detail 1 2 3 4 J J KL t P A S M i g s v B 5 6 t P A S M i E PASM Z g s v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Chapter 1 25 12 11 10 9 1 2 3 4 5 6 7 8 1 t P A S M i g
More informationCh 1 머신러닝 개요.pptx
Chapter 1. < > :,, 2017. Slides Prepared by,, Biointelligence Laboratory School of Computer Science and Engineering Seoul National University 1.1 3 1.2... 7 1.3 10 1.4 16 1.5 35 2 1 1.1 n,, n n Artificial
More information수출및수입액현황 (2016) 6억 1,284 만달러억 1 7,045 만달러 4억 4,240 만달러 2015 년대비 15.4 % 증가 2015 년대비 11.1 % 증가 2015 년대비 1.3 % 증가 수출액 수출입차액 수입액 지역별수출액 ( 비중 ) 일본 4,129만달러
국내캐릭터산업현황 사업체수및종사자수 사업체 종사자 2,069 개 2,213 개 30,128 명 33,323 명 2015 년 7.0 % 10.6 % 증가증가 2016년 2015년 2016 년 매출액및부가가치액 매출액 부가가치액 11 조 662 억원 4 조 3,257 억원 10 조 807 억원 3 조 9,875 억원 2015 년 9.8 % 8.5 % 증가증가 2016년
More information개선과제 보고서
AR/VR 기술의진화와가치 2017. 4. 25 김휴대매니저 SK 텔레콤종합기술원 0 AR/VR MR? Reality Virtual Reality Augmented Reality Mixed Reality 1 AR/VR MR? Virtual Reality Augmented Reality Mixed Reality 2 AR/VR MR? Virtual Reality
More information(JBE Vol. 23, No. 1, January 2018). (VR),. IT (Facebook) (Oculus) VR Gear IT [1].,.,,,,..,,.. ( ) 3,,..,,. [2].,,,.,,. HMD,. HMD,,. TV.....,,,,, 3 3,,
1 : : (Deokwoo Lee: Recent Advances in Virtual and Augmented Reality for Broadcast Production: Focused on In-depth Interviews) (Special Paper) 23 1, 2018 1 (JBE Vol. 23, No. 1, January 2018) https://doi.org/10.5909/jbe.2018.23.1.11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ment Perspective (주)아임굿은 빅데이터 기술력, 반응형웹 제작, 온라인마케팅 노하우를 겸비한 IT 솔루션개발 및 마케팅 전문 기업입니다. 웹 정보를 수집하는 크롟링 시스템과 대량의 데이터를 처리하는 빅데이터 기술을 통해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정보를 좀 더 가치있고 흥미로운 결과물로 변화하여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More informationMF5900 Series MF Driver Installation Guide
한국어 MF 드라이버설치설명서 사용자소프트웨어 CD-ROM................................................ 1.................................................................... 1..............................................................................
More information제1부_ 산업계 동향 제 1 장 국내 게임시장 동향 제1절 국내 게임시장 규모 1. 전체 게임시장 규모 및 추이 48 2010년 국내 게임시장의 규모는 7조 4,312억 원으로 추산된다. 이는 2009년 6조 5,806억 원 대비 12.9% 성장한 수치로 성장세가 이어
제1부 산업계 동향 [ 제1장 국내 게임시장 동향 ] 제1절 국내 게임시장 규모 제2절 국내 게임시장 전망 제3절 수출입 현황과 국내시장 비중 제4절 분야별 주요 이슈 [ 제2장 플랫폼별 동향과 전망 ] 제1절 온라인게임 제2절 비디오게임 제3절 모바일게임 제4절 아케이드게임 제5절 PC게임 제6절 멀티(크로스)플랫폼 게임 제7절 테이블 보드게임 [ 제3장
More information글로벌게임산업 Trend 일본게임시장동향 日모바일게임업체, 유럽시장공략가시화 日게임업체, 유럽모바일게임시장의 5% 차지할전망日게임업체인 Capcom과 Namco Mobile이내부조직의정비를마치고, 유럽모바일게임시장공략을개시할계획이라고밝힘 이들업체들은유럽시장에서자신들의입
일본게임시장동향 日모바일게임업체, 유럽시장공략가시화 日게임업체, 유럽모바일게임시장의 5% 차지할전망日게임업체인 Capcom과 Namco Mobile이내부조직의정비를마치고, 유럽모바일게임시장공략을개시할계획이라고밝힘 이들업체들은유럽시장에서자신들의입지가미미함을인정하면서도최근 Activision Blizzard 합병이후 Vivendi Games Mobile의미국과유럽시장에서의사업중단발표로인한기회가발생,
More information¹æ¼Û±â¼ú-pdf-Äõ¼öÁ¤
Broadcast Technical Research Contents 9 11 13 29 38 48 62 75 77 79 80 97 119 I 11 12 I I 13 14 I I 15 16 I I 17 18 I I 19 20 I I 21 22 I I 23 24 I I 25 26 I I 27 28 I I 29 30 I I 31 32 I I 33 34
More informationKBS-¹æ¼Û±â¼ú¿¬±¸-1Àå-º°
Broadcast Technical Research Contents 5 7 12 27 31 33 47 56 62 73 75 79 93 I 7 8 I I 9 10 I I 11 12 I I 13 14 I I 15 16 I I 17 18 I I 19 20 I I 21 22 I I 23 24 I I 25 26 I I 27 28 I I 29 30 I I 33
More information이 글에서는 올해 정상회담이 열릴 것이라는 희망적 관측이 실현될 수 있 을 지에 초점을 맞춰 남북정상회담의 성사 가능성을 진단해 보고, 회담이 열 린다면 어떤 의제들이 논의될 것인지 등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 2) Ⅱ. 남북정상회담 추진 움직임 1. 북측의 대남유화
남북정상회담이 열리면: 의제와 전망 고 유 환( 동국대 북한학과 교수) Ⅰ. 머리말 정상회담은 분쟁해결의 가장 효율적인 대화 수단이다. 남북관계에 있어 정 상회담은 해묵은 여러 현안을 가장 효율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에 걸친 남북정상회담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북측이 지도자 중심 의 2차 ' 유일지도체제' 를 운영하고 있어 남측의 역대 정부들은
More information글로벌게임산업 Trend 일본게임시장동향 Nintendo 온라인서비스, 당초기대보다저조한실적 Iwata Nintendo 타이틀, 디지털다운로드실적보다소매유통우세여전 Nintendo는소매업체를통한게임타이틀판매와덧붙여온라인다운로드서비스 WiiWare와 DSiWare를각각지
일본게임시장동향 Nintendo 온라인서비스, 당초기대보다저조한실적 Iwata Nintendo 타이틀, 디지털다운로드실적보다소매유통우세여전 Nintendo는소매업체를통한게임타이틀판매와덧붙여온라인다운로드서비스 WiiWare와 DSiWare를각각지난해 3월과올해부터본격적으로제공했으나, Nintendo 회장 Satoru Iwata는온라인서비스의실적이기대보다저조하다고전함
More information글로벌게임산업 Trend 유럽게임시장동향 英보수당, 자국내게임개발사에세제혜택적극검토英게임업체 Splash Damage, 'PC 중심의전략으로는 AAA 급게임출시어려워 Ubisoft, e-commerce 업체 Digital River와서비스제휴체결폴란드게임업체 CD Pr
유럽게임시장동향 英보수당, 자국내게임개발사에세제혜택적극검토英게임업체 Splash Damage, 'PC 중심의전략으로는 AAA 급게임출시어려워 Ubisoft, e-commerce 업체 Digital River와서비스제휴체결폴란드게임업체 CD Projekt, 자금확보위한기업공개추진유럽콘솔 HW 판매순위 (10월넷째주 ) 유럽게임 SW 판매순위 (10월넷째주 )
More information내지(교사용) 4-6부
Chapter5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01 02 03 04 05 06 07 08 149 활 / 동 / 지 2 01 즐겨 찾는 사이트와 찾는 이유는? 사이트: 이유: 02 아래는 어느 외국계 사이트의 회원가입 화면이다. 국내의 일반적인 회원가입보다 절차가 간소하거나 기입하지 않아도 되는 개인정보 항목이 있다면 무엇인지
More information45호_N스크린 추진과정과 주체별 서비스 전략 분석.hwp
방송통신기술 이슈&전망 2014년 제 45호 N스크린 추진과정과 주체별 서비스 전략 분석 Korea Communications Agency 2014.01.17 방송통신기술 이슈&전망 2014년 제 45 호 개요 N스크린 서비스는 하나의 콘텐츠를 스마트폰, PC, 태블릿, 자동차 등 다양한 디지 털 정보기기에서 공유할 수 있는 차세대컴퓨팅, 네트워크 서비스를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I001_UNIT_20140905054030_2700114.doc
Industry Analysis 5 September. 214 가전/전자부품 Analyst 김운호 377-941 unokim@iminvestib.com 가전/전자부품 Edge 있는 Note 출시 Note4/ Note Edge 출시 효과 공개된 Note4, Note Edge는 기대보다는 좋은 수준의 디자인인 것으로 판단한다. 특히 Edge는 최근 삼성전자 스마트폰
More informationFashionbiz
World Wide... 뉴욕 LA 런던 밀라노 파리 2010.4 Fashionbiz World Wide... 머스트고 멀티숍 오프닝세레모니 의 캐시미어니트브랜드 인해빗 의 NEW YORK 2010.4 Fashionbiz World Wide... NEW YORK 가방브랜드 그레이손 의 World Wide... NEW YORK 크리스한코발트 의 World Wide...
More information4월2일자.hwp
제 24 권 6호 통권 528호 네트워크와 단말기 쟁점으로 본 스마트 TV 시장의 미래 1) 박 민 성* 본고는 네트워크와 단말기의 기술적 쟁점을 통해 스마트 TV 시장의 미래에 대해 예측하는 데 목적이 있다. 이를 위해 스마트 TV 사업자의 최근 동향을 분석하고, 클라우드, UI/UX, 트래픽 증 가를 단말기와 네트워크에서 중요 기술적 쟁점으로 도출하였다.
More information최근 구글 크롬캐스트, 티빙스틱 등 OTT(인터넷방송) 스트리밍 기기의 발매가 빈번해지고 있다. 지 난 5월 출시된 크롬캐스트는 국내 출시 보름만에 2만대 가량 판매되며 이례적인 인기를 끌었다. TV와 의 무선연결을 통해 스마트폰, 태블릿의 화면을 공유하고 스마트TV
KOCCA 제14-15호 (통권 86호) 통계로 보는 콘텐츠산업 강중구 (산업정보팀 주임연구원) 061-900-6237/ kjunggoo@kocca.kr 2014. 8. 30. 최근 구글 크롬캐스트, 티빙스틱 등 OTT(인터넷방송) 스트리밍 기기의 발매가 빈번해지고 있다. 지 난 5월 출시된 크롬캐스트는 국내 출시 보름만에 2만대 가량 판매되며 이례적인 인기를
More informationOUTLINE 행사개요 행사명 Inside Bitcoins Conference & Expo 2015 장소 KINTEX 제 2전시장 3층 (회의실 301~304호) 행사시기 2015년 12월 9일(수) - 11일(금)ㅣ9일은
Fueling the Blockchain Technology Revolution CONFERENCE and EXPO 2015 Seoul, Korea 2015. 12. 9-112(3 ) T. 031-995-8074/8076 E. insidebitcoins@kintex.com www.insidebitcoins.co.kr OUTLINE 행사개요 행사명 Inside
More information<C5EBB1C73339C8A BFF9C8A329B9AEC8ADBFCD20B1E2BCFAC0C720B8B8B3B22E687770>
이슈분석 II 장난감과게임의융합, 토이게임 (Toy Game) 의사례와특징게임 1. 토이게임의등장배경과특징 2. 토이게임사례분석 3. 토이게임의의의와향후전망 19 CT 이슈분석 I I 게임 장난감과게임의융합, 토이게임 (Toy Game) 의사례와특징 최근미국과유럽을중심으로장난감피규어와게임이결합된새로운형태의토이게임이등장해높은인기를끌고있음. 토이게임은실물장난감을
More information1월16일자.hwp
제 24 권 1호 통권 523호 스마트화로 인한 방송산업의 변화와 기존 사업자들의 대응전략 9) 한 은 영 * 1. 개 요 최근의 기술 발전과 방송을 둘러싼 환경의 변화는 방송의 본질적인 속성을 변화시 키고 있다. 매스미디어, 일방향, 사업자 중심이었던 기존 방송이 인터넷, 모바일과 결 합함으로써 개인 미디어, 쌍방향, 시청자 중심으로 진화하고 있다. 또한
More information'Gundam Card Builder 는자기레벨에맞춰건담과장비, 파일럿을정해서싸우는게임으로일 본전역에서큰인기를얻고있음 타개책 3: 지속적인업데이트일본아케이드게임산업은단순한네트워크화를넘어지속적인업데이트가가능한온라인게임의구조로진화하고있음 전국의게이머들과실시간대결을통해결승까
일본게임시장동향 日아케이드게임산업, 혁신을통한위기타개책모색 아케이드게임시장의위기日게임업체 TAITO 의아케이드게임 Space Invader 등장이래, 일본아케이드게임이용가격은물가상승에도불구하고 100엔 ( 약 1,300 원 ) 에계속머무는현상을보여온데다, PlayStation, Xbox와같은고퀄러티의게임이나 Wii와같은체감형게임을제공하는콘솔이발전하면서일본아케이드게임시장은크게위축됨
More information스마트 TV 등장에따른유료방송사업자의대응 스마트 TV 등장에따른유료방송사업자의대응 * 1), Google TV TV, Hulu, Netflix, TV N-Screen TV,, TV, TV IPTV TV N-Screen TV, Needs TV *, (TEL)
스마트 TV 등장에따른유료방송사업자의대응 스마트 TV 등장에따른유료방송사업자의대응 * 1), Google TV TV, Hulu, Netflix, TV N-Screen TV,, TV, TV IPTV TV N-Screen TV, Needs TV *, (TEL) 02-570-4333 (e-mail) sunsil@kisdi.re.kr The Monthly Focus.
More information5.6 ÇÔ»ç»çAÃÖÁ¾
2007 05 06 2007 05 06 2 5 6 22 22 26 28 30 32 34 34 36 40 44 46 47 36 48 49 http://people.samsung.com/withsamsung 테마기획 신비한우주의주인공, 별의세계로! 낭만과 탐구의 영원한 대상, 별. 잠시 여유를 갖고 밤하늘을 올려다보면 별은 우리에게 신비로 운 우주 이야기를
More information「지적 재산 추진 계획 2007」의 책정에 있어서
2016. 1. 15. 작성취지 일본콘텐츠산업 2015년 결산 - 2015년도 일본의 콘텐츠산업에서 방송은 꾸준히 NHK의 아침드라마가 인 기를 얻었으며, 음악은 아티스트 중 아라시 가 2014년에 이어 앨범 랭 킹 1위를 차지, 게임은 하나의 브랜드로써 확고한 위치를 차지한 가 연간 판매랭킹 1위를 차지함 - 일본 내 관련협회 및 민간조사업체가
More information이도경, 최덕재 Dokyeong Lee, Deokjai Choi 1. 서론
이도경, 최덕재 Dokyeong Lee, Deokjai Choi 1. 서론 2. 관련연구 2.1 MQTT 프로토콜 Fig. 1. Topic-based Publish/Subscribe Communication Model. Table 1. Delivery and Guarantee by MQTT QoS Level 2.1 MQTT-SN 프로토콜 Fig. 2. MQTT-SN
More information크리에이터라는 보물을 찾는 뉴미디어 스타트업, 트레져헌터
크리에이터라는 보물을 찾는 뉴미디어 스타트업, 트레져 헌터 크리에이터라는 보물을 찾는 뉴미디어 스타트업, 트레져헌터 보물을 찾아 떠난 트레져헌터 미국의 주요 MCN을 거론할 때, 메이커스튜디오(Maker Studio), 어썸니스TV (AwesomenessTV) 등의 이름을 빼놓을 수 없듯이 한국에서 MCN을 이야기 할 때 언제나 거론되는 회사 가 있다. 바로
More information, Analyst, 3774 3803, 3774 1851, Table of contents 2
Sector update Korea / IT 9 September 2016 OVERWEIGHT Stocks under coverage Company Rating Price Target price, Analyst 3774 3803 hwdoh@miraeasset.com 3774 1851 sol.hong@miraeasset.com See the last page
More information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IDIS Mobile ios 사용설명서 Powered by 사용설명서를 읽기 전에 ios용 아이디스 모바일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ios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기(iOS 버전 6.0 이상의 ipod Touch, iphone 또는 ipad)에서 장치(DVR, 네트워크 비디오 서버 및 네트워크 카메라)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영상을 감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20160713144046363_1
Sector Report 2016.07.14 인터넷 포켓몬GO, 증강현실(AR)의 화려한 부활 인터넷 (OVERWEIGHT) What s new? 포켓몬GO는 AR(증강현실, Augmented Reality)기술이 구 현된 게임이고, VR(가상현실, Virtual Reality) 게임과는 조 금 다른 이야기 AR/VR 관련 기술, 하드웨어, 소프트웨어는 계속
More informationⅠ. 출장개요 출장목적 < NAB 2017 개요 > 개요 년부터매년개최되는세계최대의방송장비박람회 주최 북미방송사업자연합회 일정및장소 토 목 미국라스베이거스컨벤션센터 전시품목 방송통신관련장비 서비스 콘텐츠등전문전시회 출장내역 주요활동 2
국외출장결과보고 2017 NAB SHOW 참관등 국외출장결과보고서 기간 일 금 박 일 방문국가 미국 라스베가스 로스엔젤레스 Ⅰ. 출장개요 출장목적 < NAB 2017 개요 > 개요 년부터매년개최되는세계최대의방송장비박람회 주최 북미방송사업자연합회 일정및장소 토 목 미국라스베이거스컨벤션센터 전시품목 방송통신관련장비 서비스 콘텐츠등전문전시회 출장내역 주요활동 2
More informationPowerPoint Presentation
오에스아이소프트코리아세미나세미나 2012 Copyright Copyright 2012 OSIsoft, 2012 OSIsoft, LLC. LLC. PI Coresight and Mobility Presented by Daniel Kim REGIONAL 세미나 SEMINAR 세미나 2012 2012 2 Copyright Copyright 2012 OSIsoft,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D-Film-TV-20150728(수정)_편.docx
산업분석 215.7.27 영화/방송 콘텐츠 산업 문지현 2-768-3615 Jeehyun.moon@dwsec.com 영화/방송 콘텐츠 산업 Summary 콘텐츠 산업에서 텐트폴 의 필요성 콘텐츠 사업 과 텐트 치기 에는 공통점이 있다. 바로 텐트폴(Tentpole), 핵심 지지대 역할을 하는 작품/막대기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콘텐츠 사업에서 텐트폴 의 의미는
More information게임, 그이상으로진화중인마인크래프트의성공비결 샌드박스게임의시대를연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의성공비결 단순게임이아닌그이상으로진화
2019. 3. 18 게임, 그이상으로진화중인마인크래프트의성공비결 샌드박스게임의시대를연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의성공비결 단순게임이아닌그이상으로진화 스웨덴모장 AB의설립자마르쿠스페르손이만든샌드박스형게임마인크래프트는화려한그래픽, 감동적인스토리, 막강한자본력없이도크게성공해인디게임의살아있는전설로불림 마인크래프트의가능성을알아본마이크로소프트는 2014년마인크래프트를 25억달러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문서1
일본지상파디지털방송시청가구 57.3% 주 ) 일본의시장조사및컨설팅기관인 Seed Planning 이 4 월 24 일발표한 2009 년동영상시청트렌드조사 보고서에따르면일본에서는브로드밴드의보급으로 YouTube, Yahoo! 동영상, GyaO 등 PC 를통한동영상서비스의이용이급속히퍼지고있는것으로조사됨 - 또한 NHK 온디맨드서비스의개시, 민영방송국들의동영상시청서비스참가등텔레비전과
More informationFrequently Asked Question 버전 변경 날짜 변경 내용 v.1.0.0 2013/07/22 최초 작성
Frequently Asked Question 버전 변경 날짜 변경 내용 v.1.0.0 2013/07/22 최초 작성 목 차 schoolbox Elecboard 언어가 영어로 변경 되었습니다. schoolbox Elecboard에서 터치가 안 됩니다. schoolbox 버그 아닌가요? 전자칠판에 판서 할 경우 터치하는 부분과 판서되는 위치가 다릅니다. schoolbox
More information「지적 재산 추진 계획 2007」의 책정에 있어서
2015. 6. 22. 1. 디즈니, 사물인터넷 기반 웨어러블 장난감 출시 출처 _Variety 등 2. MS, 글로벌 와이파이 연결 서비스 선보인다 출처 _TIME 등 3. 스타워즈 속 '원형로봇' 실제 개발사 '대박' 출처 _Techcrunch 등 4. 애플 뮤직 공식 발표, 스트리밍 시장 경쟁 점화 출처 _Variety 등 5. 마블 캡틴 아메리카: 시빌
More information목차 윈도우드라이버 1. 매뉴얼안내 운영체제 (OS) 환경 윈도우드라이버준비 윈도우드라이버설치 Windows XP/Server 2003 에서설치 Serial 또는 Parallel 포트의경우.
소프트웨어매뉴얼 윈도우드라이버 Rev. 3.03 SLP-TX220 / TX223 SLP-TX420 / TX423 SLP-TX400 / TX403 SLP-DX220 / DX223 SLP-DX420 / DX423 SLP-DL410 / DL413 SLP-T400 / T403 SLP-T400R / T403R SLP-D220 / D223 SLP-D420 / D423
More information「지적 재산 추진 계획 2007」의 책정에 있어서
단신이슈 1. [뉴미디어] 2016 프로그램 투자설명회, 웹드라마 인기가 TV프로그램 넘어서 주요내용 - 2015년은 웹드라마와 인터넷 예능이 높은 인기를 얻으면서 방송국 광고 시장이 하향세를 보임. CCTV 광고 입찰이 막을 내리면서 방송국의 자금 유치 대전 은 일단락됨. 젊은 이들이 이동 디바이스를 통해 보는 클립영상과 같은 짧은 영상물이 인기를 얻으면서
More information- 1 -
- 1 - 유럽라이선싱비즈니스동향 작성취지 - 본보고서는유럽의주요국가별라이선싱비즈니스동향을담고있음 작성순서 유럽라이선싱비즈니스동향 1. 유럽시장규모및주요동향 2. 주요국가별이슈 참고문헌 LIMA USA(Licensing Industry Merchandisers Association) - 1 - 유럽시장규모및주요동향 시장규모 : 영국 / 유럽 ㅇ 2014년 LIMA
More information여름호01~57_최종
7 19대 국회의원 총선 보도 분석: 과 를 중심으로 이효성 청주대학교 신방송학과 교수 I. 제제기 및 연구목적 민주주의 사회의 선거 과정에서 언론은 매우 중요 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언론이 선거결과에 미칠 수 있는 영향력이 그만큼 크기 때이다. 한 마디로 선거 등 정치과정에서 차지하는 언론의 중요한 위상이나 역할에 대해서는 이론의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