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피부미용실 쿠폰 공동구매 사업 운영 매뉴얼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미용실/피부미용실 쿠폰 공동구매 사업 운영 매뉴얼"

Transcription

1 멘토링눈 _ 최성 개인과조직, 시장과사회를뒤바꾸는 소셜네트워크 e 혁명 남서울대학교컴퓨터학과 최성교수

2 제 1 편소셜네트워크 e 혁명 소셜네트워크 사람과사람사이의연결망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NS) 사람과사람사이를이어주는서비스 소셜미디어 : 사회구성원들이의견, 생각, 경험, 관점등을서로공유하기위해사용하는매체 2

3 3

4 Browse Profiles Search members and groups Browse Pictures Member Start Page Read discussion board Interact with applications Join or visit groups 4

5 Tweet Follower Following Retweet 140자단문서비스따르는사람내가따르는사람메세지전달 5

6 6

7 한글 Twitter 이용자수 Year 146,000,000 전세계가입자수 600,000,000 하루검색수 70,000,000 하루메시지전달수 7

8 Twitter Facebook 100% 87% 100% 88% 80% 80% 75% 60% 60% 50% 40% 40% 26% 20% 0% 5% 20% 0% Year Year 12 세이상미국인대상트위터와페이스북인지도 < 참고 : 에디슨리서치 > 8

9 T G i F 현재에는 지구촌깨우는 140 자지저귐 인류지식창고내손안의 PC 글로벌인터넷인맥네트워크 미래에는 9

10 네트워크매체의짂화 초기 B2B e-mp 에서검색엔진과소셜미디어로마케팅채널확대 Traditional Media One-way Communication New Digital Media Bi-Directional Communication ~ 10

11 단방향마케팅 e-marketplace 를통한정보전달 양방향커뮤니케이션 소비자 ( 바이어 ) 소통과참여 정보등록 정보전달 정보공유 정보전달 정보전달 정보등록 정보공유 양방향커뮤니케이션 소비자가직접소통 ( 정보전달 / 공유 ) 과참여를통해제품신뢰도향상되어바이어대상구매력자극 11

12 SYNERGY 다채널을통한시너지효과 동일정보의다양한매체를통한확산과노출에따른신뢰도향상

13 미국소비자들의영역별인터넷사용시간비중 ( 단위 : % ) 구분 2009 년 6 월 2010 년 6 월변화율 소셜네트워크 온라인게임 % 이메일 포털 메신저 자료 : 닐슨 미국소비자인터넷활용사례 일일트래픽에서 Facebook 이구글을상회, 소셜네트워크사용자지속적상승 13

14 Blog vstwitter vsfacebook 최성 14

15 III. 소셜미디어네트워크 15

16 소셜미디어마케팅이란? 사용자들이직접공유 - 확산 - 소통하는새로운디지털마케팅 사용자들이직접제품에대한의견, 경험, 정보를올리고 정보를공유 확산 - 소통 제품에대한신뢰도를높이는입소문마케팅 16

17 소셜미디어네트워크종류및특징 현재주로활용되는기업네트워크를위한대표적인사이트 마케팅특징 제품동영상정보제공 / 확산 사용자별커뮤니티구축 / 정보공유 소통을통한정보의확산 이미지콘텐츠공유 정보제공형태 Visual 한동영상 텍스트, 사진, 동영상, 링크 텍스트, 링크 이미지 사용자 1억명 5억명이상 7천 5백만명이상이상 4 천만명이상 17

18 소셜미디어마케팅의확대 대기업뿐만아니라중소기업에게소셜미디어네트워크활용도지속적증가 포춖지선정세계상위기업의 79% 적어도한가지이상의소셜미디어네트워크짂행 출처 : Burson-Marsteller Evidence-Based Communication 18

19 해외기업들의소셜미디어활용 대기업뿐만아니라중소기업에게소셜미디어마케팅활용도지속적증가 Dell Computer 세계적인컴퓨터 / 노트북제조대기업 - 제품을카테고리로세붂화해제품특성에맞는세부전략구축. Youtube, Flickr 싞제품홍보. Twitter, Facebook- 이벤트젂개및고객관계강화. Linkedin - 브랜드입소문젂파및법읶영업 - 현재 35 개부문, 120 명이상의직원들로구성된소셜미디어전담본부를구성 - 성공적인소셜미디어욲영에의한매출신장 * 트위터의경우, 개설 2 년반만에팔로워 200 만여명돌파및트위터만으로약 650 만달러매출발생 19

20 해외기업들의소셜미디어활용 대기업뿐만아니라중소기업에게소셜미디어마케팅활용도지속적증가 Blentec 미국의믹서기제조중소기업 -CEO 톰딕슨이직접참여하여사회적으로이슈가되는제품을믹서하는동영상을마케팅을짂행 - 최근 iphone 시리즈믹싱영상홍보로더욱유명 - 최대 800 만명시청 - 1 편당평균 50 만명시청 - 매출액 50 배증대 브랜드구축및전문성확보, 인콰이어리증대효과 - 흥미있는동영상제작후입소문을통해홍보효과가지속 20

21 활용사례 리오엘리 (Lioele) 1. 네트워크활동방향및내용 입소문마케팅 활성화된화장품 Group 대상홍보 친구초대 ( 사용자 / 바이어 ) 화장품관련업종키워드검색을통한친구추가 활성화 홍보 마케팅방향 제품인지도상승위한 고객과직접실시간대화를통한신뢰구축 인지도

22 활용사례 리오엘리 (Lioele) 2. 네트워크결과 사용자갂네트워크및상호싞뢰구축실시갂읶콰이어리응대 개별구매및바이어인콰이어리내도 화장품 업체명 : 리오엘리 ( - 마케팅기간 : 월 ~ - 상위접속국가 : 미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홍콩, 필리핀, 싱가포르, 캐나다등추진결과 - 페이지방문수 : 약 6000 건 명팬 ( 친구 ) 확보 - 인콰이어리내도를통한수출상담지속진행

23 사이트사례 1 FarmVille 사업모델 Social Network Game 페이스북에연동하여페이스북친구끼리함께게임을짂행 페이스북, 트위터를통해친구등록 친구가많을수록게임하는데유리 관계를맺은사람들의농장을방문하며읶맥형성

24 사이트사례 1 FarmVille 수익모델 아이템판매 코읶판매 기본적읶아이템은무료로제공하지만, 프리미엄아이템은유료로구매하도록유도함. 2009년 3000억원수익달성!

25 사이트사례 1 We rule 사업모델 Social Network Game 짂행방식은팜빌과유사한구조 아이폮, 아이패드에서만가능 페이스북, 트위터통해친구등록 친구가많을수록게임하는데유리 관계를맺은사람들의성을구경하며읶맥형성

26 사이트사례 1 We rule 수익모델 물약을사기위해서는 coin 이필요

27 사이트사례 1 비쥬얼 사업모델 기존에도존재하는게임모델 1분이라는시갂제한을통한게임의재미극대화 페이스북친구연동순위로경쟁의식고취 기록갱싞시마다페이스북에공유기능추가하여지속적읶관심유도 읷주읷에한번 refresh 하여정체된순위구조초기화 아류작과는비교할수없는손맛!

28 사이트사례 1 비쥬얼 수익모델 어플판매 : $ 2.99 페이스북내에서는게임은무료, 아이템판매를통한수익유도

29 사이트사례 1 링크나우 사업모델 비즈니스읶맥 SNS서비스 비즈니스읶맥구축, 읶맥관리, 구읶구직, 취업정보제공 다양한경로를통한읶맥끌어오기기능제공

30 사이트사례 1 링크나우 수익모델 프리미엄회원서비스제공 페이지내광고수익

31 사이트사례 1 티켓몬스터 사업모델 소셜쇼핑제공 하루에한가지상품만제공 지역별특화가능 평균 50% 이상의파격적읶할읶 매읷좋은조건의상품을선정해야하는문제극복이관건 각종소셜서비스를통한소문배포 트렌드에편승하는경향이강하다고생각하면확대해석?

32 사이트사례 1 티켓몬스터 수익모델 상품판매에따른수수료 지난 5월설립이후, 매춗액 20억원달성 업계 1위의수성을쌓을경우, 광고효과와함께폭발적읶성장세가능하다고보면확대해석?

33 사이트사례 1 카카오톡 사업모델 스마트폮젂용소셜서비스 1대1 채팅, 그룹채팅제공 사짂, 동영상등파읷젂송제공 특별한조작없이스마트폮유저를자동으로친구추천! 얼마젂안드로이드버젂개발로읶해갤럭시유저와도호홖됨! 현재회원수 1,000만돌파

34 사이트사례 1 카카오톡 수익모델 無

35 Raminoz

36 The social gaming leaders Google has invested $200 million in Zynga, the largest social game provider. Industry insiders believe that Zynga could be valued at around $5 billion. Recent rumors of Zynga's 2010 revenues coming in at over $500m. Walt Disney has acquired online social-gaming company Playdom for $563.2m. Estimated annual revenues - $100m ElectronicArts, the second largest developer of console games, got into the social games market last year with its $400m acquisition of Playfish, the UK studio that had risen to become the second largest social games company. Estimated annual revenues - $80m. THQ Inc, is a leading worldwide developer and publishe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software. Stock Value $246m. Ubisoft is a leading international develope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products. Stock Value $639m.

37 >>> 프롤로그 제 3 편소셜커머스란? 소셜커머스 (Social Commerce) 란사람과사람사이의사회적관계와신뢰를 기반으로특정서비스나상품을판매하는것을의미 소셜네트워크 (Social Network) 커머스 (Commerce) + = 소셜커머스 (Social Commerce) 고객이소셜네트워크서비스 (SNS) 를활용하여능동적으로마케팅참여 1. 구매인원도달 2. 할인가로상품및서비스이용가능 3. 고객은구매인원을채우기위해트위터나페이스북같은소셜네트워크서비스 (SNS) 를활용 최성 37

38 >>> 프롤로그 소셜커머스쇼핑몰이란? 온라인상에서활발히활동하는잠재고객들을오프라인매장으로유도할수 있는신개념마케팅서비스 On-Line 공동구매를통한 50% 할인 SNS/ 모바일을통한구매확산 Off-Line Off-line 매장으로집객 Up selling / Cross selling 38

39 Conclusion 더나은 가상 세계는가능하다 1. 웹2.0혁명이가져다준기회와위기 2. 웹 2.0혁명의역설그리고도전 3. 우리는여려겹의세상에서살고있다 4. 신뢰로채워나아가는더나은 웹2.0 세상 최성 39

40 미래준비독서토론 소셜네트워크 e 혁명 소문과거짓, 두려움이난무하는웹 2.0 을넘어서서, 더 나은 가상세계와더불어사는방법은? 풍부한분석, 명징한통찰력, 돋보이는사례연구로가득한이책은 웹의영향력에대한당신의생각을완전히뒤바꿔놓을것이다. - 클라우스슈왑 ( 세계경제포럼창립자 ) 위키피디아가세계를바꾼이유를알고싶다면, 이책이답이다. - 지미웨일스 ( 위키피디아창립자 ) [ 출처 ] 개인과조직, 시장과사회를뒤바꾸는 < 소셜네트워크 e 혁명 > 최성 40

41

2

2 2 About Honeyscree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by Buzzvil 3 2013.06 2013.1 2014.03 2014.09 2014.12 2015.01 2015.04 전체 가입자 수 4 7 8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9 52.27 % 42.83 % 38.17 % 33.46 % 10 Why Honeyscreen

More information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YouTube 플레이북 YouTube에서 호소력 있는 동영상으로 고객과 소통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More information

주주총회 소집공고 (제5기 임시) - 1 -

주주총회 소집공고 (제5기 임시) - 1 - 주주총회소집공고 2015 년 12 월 14 일 회 사 명 : 대 표 이 사 : 본 점 소 재 지 : 주식회사 파티게임즈 이 대 형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79길6 제이에스타워 3층 (전 화) 02-6005-0985 (홈페이지)http://www.patigames.com 작 성 책 임 자 : (직 책) 이사 (성 명) 서 현 석 (전 화) 02-6005-0985

More information

02 BRAND REPORT 여기서 내 친구들도 따로 나와는 별도의 가까운 친구들이 있다는 것이 핵심이다. 즉 A와 B가 알 고 B와 C가 서로 알지만 A와 C가 서로 모를 때 B 가 A와 C를 서로 소개시켜줄 수 있고 A가 B를 거 쳐 우연하게 C까지 도달해 친구를

02 BRAND REPORT 여기서 내 친구들도 따로 나와는 별도의 가까운 친구들이 있다는 것이 핵심이다. 즉 A와 B가 알 고 B와 C가 서로 알지만 A와 C가 서로 모를 때 B 가 A와 C를 서로 소개시켜줄 수 있고 A가 B를 거 쳐 우연하게 C까지 도달해 친구를 BRAND REPORT 01 소셜 미디어의 등장과 특징 명승은 태터앤미디어 공동대표, mse@tattermedia.com 2010. 10 NO. CONTENTS52 01 소셜 미디어의 등장과 특징 04 기업커뮤니케이션에서 소셜커뮤니케이션 시대로의 전환 07 주목할 만한 SNS활용 마케팅 사례 08 Role of Brand Manager 10 빛과 물을 나누는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소셜 미디어, TV를 만나다 동영상 유통 채널로 급부상하는 소셜 미디어 DMC REPORT 본 연구보고서는 DMC미디어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본 보고서의 내용을 부분적으로 발췌하거나 인용, 또는 언론보도 시에는 반드시 당사의 사전 동의를 득하여야 하며, 출처 명기 시 다음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보고서는 DMC미디어에서 작성되었고, 디지에코에 공동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IT기획시리즈.doc

Microsoft Word - IT기획시리즈.doc IT 기획시리즈 통ㆍ방 융합 13 IT 기획시리즈- 통ㆍ방 융합 13 통ㆍ방 융합 시대 디지털 컨텐츠 전략 및 기술 발전 동향 양희동 이화여대 경영학과 교수 hdyang@ewha.ac.kr 김가혜 이화여대 경영학과 대학원 1. 디지털 컨버젼스 시대의 도래 2. 국외 디지털 컨텐츠 시장 동향 3. 국내 디지털 컨텐츠 시장 동향 4. 결론 1. 디지털 컨버전스

More information

기업들의 SNS마케팅 전략 사례연구

기업들의 SNS마케팅 전략 사례연구 SNS를 이용한 마케팅 사례연구 : 성공과 실패사례 중심으로 이 은 애 남서울대학교 멀티미디어학과, 010-2659-8084, yiea417@naver.com 김 병 곤 남서울대학교 경영학과, 010-2477-7898, bgkim@nsu.ac.kr Social Mdia가 기하급수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 가입자가 6 억 명을 넘어선

More information

PowerPoint Presentation

PowerPoint Presentation 웹과인터넷활용및실습 (Web & Internet) Suan Lee - 웹과인터넷활용및실습 (Web & Internet) - 11 소셜미디어 1 11 소셜미디어 11 Social Media - 웹과인터넷활용및실습 (Web & Internet) - 11 소셜미디어 2 차례 11.1 소셜미디어와 SNS 11.1.1 소셜미디어의개념과기능 11.1.2 소셜네트워크서비스

More information

Social Network

Social Network Social Network Service, Social Network Service Social Network Social Network Service from Digital Marketing Internet Media : SNS Market report A social network service is a social software specially focused

More information

2

2 XXXXXXXXXXX 2003-4-16 1 2 2003-4-16 3 4 40,000 35,000 30,000 수입 수출 25,000 20,000 15,000 10,000 5,000-1996 1997 1998 1999 2000 2001 2002 30,000 25,000 수입 수출 20,000 15,000 10,000 5,000-1996 1997 1998 1999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2015 Target 분석 - 관심사 및 라이프 성향으로 바라본 미디어 이용 행태 1 01 02 03 를 이해하는 사회 통계 를 이해하는 키워드 의 미디어 이용 행태 1. 주요 관심사 2. 직업 가치관 3. 소비 성향 4. 외모 인식 5. 인간관계 6. 여가 7. 해외여행 1. 미디어 이용 행태 2. 인터넷 이용 목적 3. 동영상 이용 4. 동영상 광고 반응

More information

Issue 가하고 있어 2) 기업들은 SNS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들을 모색하고 추진하고 있다. 특히 최근 스마트폰의 확산은 모바일환경에서 SNS를 사용가능하도록 하여 SNS의 확산에 크게 영향을 미치고 있고, SNS의 확산은 다시 스마트폰의 확산에도

Issue 가하고 있어 2) 기업들은 SNS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들을 모색하고 추진하고 있다. 특히 최근 스마트폰의 확산은 모바일환경에서 SNS를 사용가능하도록 하여 SNS의 확산에 크게 영향을 미치고 있고, SNS의 확산은 다시 스마트폰의 확산에도 ISSUE ANALYSIS SNS의 기업마케팅 활용과 전망 김진기 / 한국항공대학교 경영학과 조교수 1) 1. SNS의 등장과 변화 기업은 기본적으로 제품이나 서비스의 판매를 통해 영리를 추구하 는 조직체이다. 따라서 잠재적으로 고객이 될 수 있는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을 찾고 그 곳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고자 한 다. 디지털세계에서 온라인 커뮤니티는

More information

맘톡광고소개서

맘톡광고소개서 2019. 04 맘톡광고소개서 맘톡어플 & 맘톡 SNS 광 고 소 개 서 I n d e x 서비스소개 - 특징 - 어플 & SNS 통계수치 - 3 - I. 서비스소개 01. 특징 02. 어플 & SNS 통계수치, - 4 - I. 서비스소개 01. 특징 02. 어플 & SNS 통계수치 0 ~7 2015. 11 구분임신 -12개월 12-24개월 25-36개월 주요내용

More information

5...hwp

5...hwp 6 5 4 per 1,000 3 2 보통이혼율 유배우이혼율 1 0 1970 1975 1980 1985 1990 1995 1999 8 7 6 5 (%) 4 3 2 1 0 1991 1992 1993 1994 1995 1996 1997 1998 1999 2000 12 10 8 (%) 6 4 2 0 1995 1996 1997 1998 1999 7 6 5

More information

<4D F736F F F696E74202D203230C5EBBDC5BBE7BEF7C0DAC0C720BCD2BCC8B9CCB5F0BEEE20C8B0BFEBC0FCB7AB5F415454C6ED>

<4D F736F F F696E74202D203230C5EBBDC5BBE7BEF7C0DAC0C720BCD2BCC8B9CCB5F0BEEE20C8B0BFEBC0FCB7AB5F415454C6ED> 해외주요통신사업자의소셜미디어활용전략 : AT&T 편 I. AT&T의소셜미디어활용현황 II. 트위터활용현황 III. 페이스북활용현황 IV. 소셜미디어활용성과 V. 시사점 KT 경제경영연구소, 최윤정 (cyjung@kt.com) 성민현 (smh0115@kt.com) I. AT&T 의소셜미디어활용전략 I. AT&T 의소셜미디어활용현황 AT&T 는 09 년부터고객케어,

More information

지난 10월 6일과 12일

지난 10월 6일과 12일 글로벌 정보통신(ICT) 방송 동향리포트 제 98호 l Ver. 2013. 05. 02 2013년 글로벌 주요 IT 사업자들의 M&A 현황 2013년 초, 글로벌 주요 IT 사업자들의 M&A 진행 현황 Google, Amazon, Facebook, Twitter 등 글로벌 주요 IT 사업자들의 M&A가 2013년 상반기 활발히 진행되고 있음 - 2013년 4월

More information

이제는 쓸모없는 질문들 1. 스마트폰 열기가 과연 계속될까? 2. 언제 스마트폰이 일반 휴대폰을 앞지를까? (2010년 10%, 2012년 33% 예상) 3. 삼성의 스마트폰 OS 바다는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지금부터 기업들이 관심 가져야 할 질문들 1. 스마트폰은

이제는 쓸모없는 질문들 1. 스마트폰 열기가 과연 계속될까? 2. 언제 스마트폰이 일반 휴대폰을 앞지를까? (2010년 10%, 2012년 33% 예상) 3. 삼성의 스마트폰 OS 바다는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지금부터 기업들이 관심 가져야 할 질문들 1. 스마트폰은 Enterprise Mobility 경영혁신 스마트폰, 웹2.0 그리고 소셜라이프의 전략적 활용에 대하여 Enterpise2.0 Blog : www.kslee.info 1 이경상 모바일생산성추진단 단장/경영공학박사 이제는 쓸모없는 질문들 1. 스마트폰 열기가 과연 계속될까? 2. 언제 스마트폰이 일반 휴대폰을 앞지를까? (2010년 10%, 2012년 33%

More information

Ⅰ. 지금 왜 연결 을 주목해야 하나 1. 웹을 통한 연결의 일상화 연결이 우리 시대를 규정하고 미래를 변화시키는 키워드가 될 것이다. 업무 중 혹은 정보 검색 중, 어느덧 지인의 미니홈피 사진첩을 클릭하는 자신을 발 견한 경험이 한번쯤은 있을 것이다. 거기서 그치지

Ⅰ. 지금 왜 연결 을 주목해야 하나 1. 웹을 통한 연결의 일상화 연결이 우리 시대를 규정하고 미래를 변화시키는 키워드가 될 것이다. 업무 중 혹은 정보 검색 중, 어느덧 지인의 미니홈피 사진첩을 클릭하는 자신을 발 견한 경험이 한번쯤은 있을 것이다. 거기서 그치지 Hyper-connection 시대가 오고 있다 정재영 책임연구원 jungjy@lgeri.com Ⅰ. 지금 왜 연결을 주목해야 하나 Ⅱ. 사회 변화의 핵심 키워드로 부상하는 연결 Ⅲ. 연결 시대의 기업 성공 전략 Ⅳ. 연결 컨셉의 확장과 미래의 기업 경영 웹의 일상적 활용과 함께 연결은 우리 사회를 규정하는 키워드로 자리잡고 있다. 오늘날의 우 리들은 다른

More information

산업백서2010표지

산업백서2010표지 SOFTWARE INDUSTRY WHITE PAPER 2010 NATIONAL IT INDUSTRY PROMOTION AGENCY 2 3 Contents SOFTWARE INDUSTRY WHITE PAPER 2010 NATIONAL IT INDUSTRY PROMOTION AGENCY 4 5 Contents SOFTWARE INDUSTRY WHITE PAPER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2012년 온라인 광고집행 분석 2012.12 INDEX 1. 기갂 별 광고집행 붂석 2. 업종 별 광고집행 붂석 3. 광고주 별 광고집행 붂석 4. 매체 별 광고집행 붂석 5. 포털 트래픽 붂석 2 1. 기간 별 광고집행 분석 2011/2012년 기간별 광고비 분석 (연도별) 2011년 대비 젂체 온라인 광고비 약 3% 감소 2012년 온라인 배너광고 총

More information

wtu05_ÃÖÁ¾

wtu05_ÃÖÁ¾ 한 눈에 보는 이달의 주요 글로벌 IT 트렌드 IDG World Tech Update May C o n t e n t s Cover Story 아이패드, 태블릿 컴퓨팅 시대를 열다 Monthly News Brief 이달의 주요 글로벌 IT 뉴스 IDG Insight 개발자 관점에서 본 윈도우 폰 7 vs. 아이폰 클라우드 컴퓨팅, 불만 검증 단계 돌입 기업의

More information

정보화 산업의 발전단계 : 정보혁명의 진화 정보화 산업의 발전단계 1세기에 두 번 정도의 큰 기술혁명이 이루어져 경제성장의 원동력으로 작용 uit 시대는 정보혁명 중 인터넷 이후의 새로운 기술혁명인 컨버전스 기술이 핵심이 되는 시대 uit 시대는 정보화의 극대화와 타

정보화 산업의 발전단계 : 정보혁명의 진화 정보화 산업의 발전단계 1세기에 두 번 정도의 큰 기술혁명이 이루어져 경제성장의 원동력으로 작용 uit 시대는 정보혁명 중 인터넷 이후의 새로운 기술혁명인 컨버전스 기술이 핵심이 되는 시대 uit 시대는 정보화의 극대화와 타 모바일 혁명이 바꾸는 기업의 미래 모바일 빅뱅의 시대 기업경영환경의 변화 2011. 04. 26 더존 IT 그룹 더존씨앤티 지용구 사장 더존씨앤티 (트위터ID : Jiyonggu / E-mail : todcode@duzon.com) 11 정보화 산업의 발전단계 : 정보혁명의 진화 정보화 산업의 발전단계 1세기에 두 번 정도의 큰 기술혁명이 이루어져 경제성장의

More information

이베이를 활용한 B2C 마케팅_한국무역

이베이를 활용한 B2C 마케팅_한국무역 [2015. 09. 18] ebay 를 활용한 B2C 마케팅 목차 1. Why global B2C e-commerce 2. ebay 마켓플레이스의 특징 3. ebay 플랫폼을 활용한 CBT 소개 4. ebay CBT 비즈니스의 장점 5. EBAY CBT 비즈니스의 성공요소 WHY GLOBAL B2C E-COMMERCE? B2C 전자상거래 마켓플레이스에 관심을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Mezzo S.T.P Success May,2009 Mezzomedia 2009 MezzoMedia Co., Ltd. MCM 천 번의 유혹 Campaign 성공 사례 목차 1 캠페인 브리프 2 캠페인 목표 3 Creative & Event 분석 4 캠페인 결과 5 성공 요소 6 Client s Q&A 캠페인 브리프 1. Client & Brand MCM 천

More information

포맷

포맷 19차시 : SNS 활용사례와 의미 1) SNS의 정의와 유형 1 SNS의 정의와 역할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 SNS)는 인터넷과 SNS에 올리는 투표 인증샷 행위로도 이미 사회적 영향력이 확인된 서비스 형태이다. 여기에 포함 되는 미디어는 트위터(twitter)와 페이스북(facebook), 마이스페이스(MySpace),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인터넷몬슬리.docx

Microsoft Word 인터넷몬슬리.docx Monthly Korea / Internet & Game March OVERWEIGHT Stocks under coverage Company Rating Price Target price 네이버 ( KS) BUY 9,, 카카오 ( KS) BUY 9,, NHN 엔터테인먼트 ( KS) HOLD,, 한국사이버결제 ( KS) HOLD,, KG 이니시스 ( KS) BUY,,

More information

<C7D1B1B9C4DCC5D9C3F7C1F8C8EFBFF82D3230313420C4DCC5D9C3F7BBEABEF7B9E9BCAD5FB3BBC1F6303830372E687770>

<C7D1B1B9C4DCC5D9C3F7C1F8C8EFBFF82D3230313420C4DCC5D9C3F7BBEABEF7B9E9BCAD5FB3BBC1F6303830372E687770> 표 3-2-6 문화산업 현장 수요 지원 기술 개발 과제 지원 현황 2014년 문화산업 현장 수요 지원 기술 개발 과제(신규) 분야 과제명 주관연구기관 공연 전시 융복합 게임 복원불가능 아티스트의 가상 공연을 위한 실사촬영 수준의 디지털 액터 및 홀로그래픽 영상콘텐츠 제작 기술 개발 무대전용 분산제어 오토메이션 시스템 및 무대장치 개발 인터랙티브 공연기술의 고도화를

More information

K-IFRS,. 2014,.,.. 2

K-IFRS,. 2014,.,.. 2 2015 2 2015. 8. 13 Investor Relations K-IFRS,. 2014,.,.. 2 1. 2. 3. 4. 5. 6. 7. : (Pro-forma) ( ) 3 1. : 1995.02 (주)다음커뮤니케이션 설립 1997 한메일 1999 다음 카페 2000 다음 검색 2005 다음 블로그 2006 다음 tv팟 2009 다음 지도 앱 2013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st - Internet Marketing Contents. Internet Marketing. Post - Internet Marketing Trend. Post - Internet Marketing. Paradigm. . Internet Marketing Internet Interactive Individual Interesting International

More information

백서2011표지

백서2011표지 2011 2011 2011 2 3 2011 4 5 2011 6 7 2011 8 9 2011 10 11 2011 12 13 2011 14 15 2011 16 17 2011 18 19 2011 20 21 2011 22 23 2011 24 25 2011 26 27 2011 28 29 2011 30 31 2011 32 33 2011 34 35 36 2011 1 SOFTWARE

More information

최근 미국 스웨덴 등 주요국의 자동차업계 가구업계 광고업계 중심으로 해시태그 마케 팅이 활발하게 추진 중이며, 국내에서도 SNS업체와 네이버 다음카카오 등의 대형 포 털사, 삼성전자 등의 IT업체로 확산되는 분위기. 향후 젊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한 마 케팅 목적의 해시

최근 미국 스웨덴 등 주요국의 자동차업계 가구업계 광고업계 중심으로 해시태그 마케 팅이 활발하게 추진 중이며, 국내에서도 SNS업체와 네이버 다음카카오 등의 대형 포 털사, 삼성전자 등의 IT업체로 확산되는 분위기. 향후 젊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한 마 케팅 목적의 해시 2015. 10. 14 (15-79호) : 해시태그(Hashtag) 마케팅 사례와 활용 방향 해시태그 마케팅의 의미 및 등장 배경 해시태그 마케팅 사례와 효과 기업 마케팅 활용 시 고려 사항 최근 미국 스웨덴 등 주요국의 자동차업계 가구업계 광고업계 중심으로 해시태그 마케 팅이 활발하게 추진 중이며, 국내에서도 SNS업체와 네이버 다음카카오 등의 대형 포 털사,

More information

2009방송통신산업동향.hwp

2009방송통신산업동향.hwp 17) 목차 1. 87. 87. 92 2. 94 102 1. 시장현황 가. 시장규모 17) 2009, 08 ( DMB ) 3 8,178 (3 8,815) 1.6%. TV 481 ( 1.4%), 157 ( 2.9%). TV 9%, 0.7% *, (02) 570-4333, sunsil@kisdi.re.kr 17) DMB. DMB 2 4 87 제 2 장 방송산업.

More information

Social Commerce Status and Prospects 전상권대표 / 컴츄어

Social Commerce Status and Prospects 전상권대표 / 컴츄어 Social Commerce Status and Prospects 2011. 6. 28 전상권대표 / 컴츄어 Contents 1 2 3 Outline Understand Status & Prospects I. Outline 인류사에서패러다임변화 3 미디어패러다임의변화 Mass Media Internet Media Social Media Media Enlargement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INTERNET-GAME-JP.docx

Microsoft Word INTERNET-GAME-JP.docx 218 Industry Report 218.3.15 인터넷/게임 (비중확대/Maintain) 일본 탐방기: 라이프 스타일 지배력 문지현 2-3774-164 jeehyun.moon@miraeasset.com ( 십억달러 ) (%) ( 십억달러 ) (%) 16 모바일광고 (L) 1 8 모바일광고 (L) 8 PC 광고 (L) PC 광고 (L) 12 비디오광고비중

More information

2016년 트렌드 책목차를 활용한 시장 예측.numbers

2016년 트렌드 책목차를 활용한 시장 예측.numbers : : www.fb.com/thevalues ( /2015.10) 2016 2016,,,,,,,,,, 2016 10 / 16 [ ] 2015 10 / 18 1. 2015 61 Can t Make up My Mind 75 Orchestra of All the Senses 87 Ultimate Omni-channel Wars 103 Now, Show Me the

More information

160322_ADOP 상품 소개서_1.0

160322_ADOP 상품 소개서_1.0 상품 소개서 March, 2016 INTRODUCTION WHO WE ARE WHAT WE DO ADOP PRODUCTS : PLATON SEO SOULTION ( ) OUT-STREAM - FOR MOBILE ADOP MARKET ( ) 2. ADOP PRODUCTS WHO WE ARE ADOP,. 2. ADOP PRODUCTS WHAT WE DO ADOP,.

More information

영상5월_펼침면

영상5월_펼침면 KOREA MEDIA RATING BOARD KOREA MEDIA RATING BOARD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2006. 4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age 1 Page 2 Page 3 Page 4 Page 5 Page 6 Page 7 Internet Page 8 Page 9 Page 10 Page 11 Page 12 1 / ( ) ( ) / ( ) 2 3 4 / ( ) / ( ) ( ) ( ) 5 / / / / / Page 13 Page 14 Page 15 Page 16 Page 17 Page 18 Page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KITA 소셜네트워크수출마케팅지원센터 KITA 소셜네트워크수출마케팅지원센터 이정환과장 발표자소개 現 KITA 소셜네트워크수출마케팅지원센터과장 前 Social Link 수석컨설턴트 ( 팀장 ) 前에델만코리아 Senior Account Executive Digital PR 컨설팅및트레이닝, 멀티미디어서비스기획부문담당 아시아 - 태평양지역 Edelman Digital

More information

SAMJONG-Insight-29호

SAMJONG-Insight-29호 SAMJONGInsight Issue 29 2011 Thought Leadership I Thought Leadership II M&A Spotlight SAMJONGInsight Contents Executive Summary Thought Leadership I Thought Leadership II M&A Spotlight Upcoming Issues

More information

TAKE-TWO

TAKE-TWO Take-Two KGDI October 2006 Pearl Research,, -, Pearl Research,, (Stakeholder) Pearl Research,, Pearl Research,,,, :,,,,, Pearl Research : 415-566-8509 : 1-800-614-1508 101 Email: help@pearlresearchcom

More information

용자들_MKT_Proposal_201504_V6.pptx

용자들_MKT_Proposal_201504_V6.pptx SUPER ULTRA POWER 함께 가야 멀리 갈 수 있습니다. 콘텐츠 프로듀싱 & SNS MKT 스탯을 보유한 용자들 입니다. Social Network Service & Contents Producing Marketing Proposal 온라인에서 안되는 것은 없습니다. SUPER ULTRA POWER의 마인드로 최선의 합의점을 찾아 드립니다. 용자들

More information

LG Electronics Inc. I 2002 I Based on its insight into the needs of the digital age and on its innovative technology, LG Electronics is aiming t

LG Electronics Inc. I 2002 I Based on its insight into the needs of the digital age and on its innovative technology, LG Electronics is aiming t LG Electronics Inc. I 2002 I 00 01 Based on its insight into the needs of the digital age and on its innovative technology, LG Electronics is aiming to become a premier global enterprise. To achieve that

More information

S Special Report ORACLE이 주도하는 MODERN MARKETING의 세계 각하게 고민하게 되었다. 유통채널인 Place 요소의 혁신적 변화는 최근 O2O(Online To Offline)나 Omni - Channel 혁신이라는 Keyword로 많이 회

S Special Report ORACLE이 주도하는 MODERN MARKETING의 세계 각하게 고민하게 되었다. 유통채널인 Place 요소의 혁신적 변화는 최근 O2O(Online To Offline)나 Omni - Channel 혁신이라는 Keyword로 많이 회 S SPECIAL REPORT Oracle이 주도하는 MODERN MARKETING의 세계 기업의 Marketer들은 고객에게 자사의 상품이나 서비스의 판매를 극대화하기 위해 전통적으로 Marketing Mix라는 4P 요소들 (Products, Price, Place, Promotion)을 통해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기 위한 고민을 해왔다. 최근 이 네 가지

More information

i4uNETWORKS_CompanyBrief_150120.key

i4uNETWORKS_CompanyBrief_150120.key CEO Management Support Education Mobile COO Marketing Platform Creative CLIENTS COPYRIGHT I4U NETWORKS. INC. ALL RIGHTS RESERVED. 16 PORTFOLIO CJ제일제당 소셜 미디어 채널 (2014 ~ )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콘텐츠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T: 02-6015-2011 Email: ureka_db@naver.com Index 1. Social Network Service 2. Target analysis 3. Case study 4. SNS marketing 5. Budget Social Network Service SNS란? (Social Network Service) : 인터넷 상에서 새롭고

More information

2010 년 10 월넷째주 ( ) 1. IT와타산업융합위한민관노력강화 2. 한국, IT산업분야국제표준제안건수세계 1위달성 3. 한국, 3년연속세계브로드밴드경쟁력 1위기록 4. 삼성SDS, 2011년 IT메가트렌드선정 'Smart' 와 'Social' 이핵심

2010 년 10 월넷째주 ( ) 1. IT와타산업융합위한민관노력강화 2. 한국, IT산업분야국제표준제안건수세계 1위달성 3. 한국, 3년연속세계브로드밴드경쟁력 1위기록 4. 삼성SDS, 2011년 IT메가트렌드선정 'Smart' 와 'Social' 이핵심 2010 년 10 월넷째주 (2010-40) 1. IT와타산업융합위한민관노력강화 2. 한국, IT산업분야국제표준제안건수세계 1위달성 3. 한국, 3년연속세계브로드밴드경쟁력 1위기록 4. 삼성SDS, 2011년 IT메가트렌드선정 'Smart' 와 'Social' 이핵심 5. 세계 OLED 시장, 3분기매출 4억달러돌파 AM OLED가성장주도 6. 태블릿PC,

More information

정도전 출생의 진실과 허구.hwp

정도전 출생의 진실과 허구.hwp 鄭 道 傳 의 出 生 에 관한 考 察 鄭 柄 喆 著 머리말 정도전은 麗 末 鮮 初 정치적 격동기에 시대적 矛 盾 을 克 復 하기 위하여 낡은 弊 習 을 타파하고 조선왕조개창에 先 驅 的 으로 역할한 實 踐 的 정치사상가 이다 그는 뛰어난 자질과 學 問 的 재능으로 과거에 급제하여 官 僚 가 되었으며 자신 의 낮은 지위를 잊고 執 權 層 의 불의에 맞서 명분을

More information

PDF_Compass_32호-v3.pdf

PDF_Compass_32호-v3.pdf Design Compass는 특허청의 디자인맵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디자인, 브랜드, 기술, 지식재산권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를 디자이너들의 입맛에 맞게 엮은 격월간 디자인 지식재산권 웹진입니다. * Design Compass는 저작이용이 허락된 서울서체(서울시)와 나눔글꼴(NHN)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2 4 5 6 7 9 10 11 편집 / 디자인맵

More information

H-1 박정현

H-1 박정현 LGERI 리포트 마이크로미디어 시대의 부상과 기업의 대응 박정현 책임연구원 jhpark@lgeri.com Ⅰ. 마이크로미디어 시대의 부상 Ⅱ. 마이크로미디어 시대의 기회와 위협 Ⅲ. 기업의 대응 방안 Ⅳ. 맺음말 최근 블로그, 미니홈피, UCC 동영상 등 온라인 1인 미디어의 제작 및 공유를 일컫는 마이크로미디어 소비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마이크로미디어의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웹 2.0 분석보고서 Year 2006. Month 05. Day 20 Contents 1 Chapter 웹 2.0 이란무엇인가? 웹 2.0 의시작 / 웹 1.0 에서웹 2.0 으로 / 웹 2.0 의속성 / 웹 2.0 의영향 Chapter Chapter 2 3 웹 2.0 을가능케하는요소 AJAX / Tagging, Folksonomy / RSS / Ontology,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4. Mobile Service Technology Mobile Computing Lecture 2012. 10. 5 안병익 (biahn99@gmail.com) 강의블로그 : Mobilecom.tistory.com 2 Mobile Service in Korea 3 Mobile Service Mobility 4 Mobile Service in Korea 5 Mobile

More information

제 31회 전국 고교생 문예백일장 산문 부문 심사평.hwp

제 31회 전국 고교생 문예백일장 산문 부문 심사평.hwp 제 31회 전국 고교생 문예백일장 산문 부문 심사평 *당선자 : 장원-울산효정고등학교 이예슬 차상-수리고등학교 전하영 차하-안양예술고등학교 이본느 가작-은평고등학교 강보미 가작-고양예술고등학교 강보민 배우고( 知 ), 좋아하고( 好 ), 즐기며( 樂 ) 쌓아가는 삶의 피라미드! 단국대 제 31회 전국고교생 백일장 산문부 심사위원들의 가장 큰 아쉬움은 글제 삼각

More information

14 경영관리연구 제6권 제1호 (2013. 6) Ⅰ. 서론 2013년 1월 11일 미국의 유명한 경영전문 월간지 패스트 컴퍼니 가 2013년 글로벌 혁신 기업 50 을 발표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2년 연속 혁신기업 1위를 차지했던 애플의 추락 이었다. 음성 인식

14 경영관리연구 제6권 제1호 (2013. 6) Ⅰ. 서론 2013년 1월 11일 미국의 유명한 경영전문 월간지 패스트 컴퍼니 가 2013년 글로벌 혁신 기업 50 을 발표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2년 연속 혁신기업 1위를 차지했던 애플의 추락 이었다. 음성 인식 애플의 사례를 통해 살펴본 창조적 파괴 13 경영관리연구 (제6권 제1호) 애플의 사례를 통해 살펴본 창조적 파괴 박재영 이맥소프트(주) 부사장 슘페터가 제시한 창조적 파괴는 경제적 혁신과 비즈니스 사이클을 의미하는 이론이며, 단순하게 는 창조적 혁신을 의미한다. 즉 혁신적 기업의 창조적 파괴행위로 인해 새로운 제품이 성공적으로 탄생하는 것이다. 이후 다른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CHINA ONLINE MARKETING SmartAD 13억 개의 별이 살아 숨쉬는 거대한 중국 시장. 중국 현지에서 진행하는 세밀한 조사와 정확한 판단, 신속한 집행. 중국 온라인 마케팅의 모든 것. SmartAD CONTENTS 01. 회사 소개 02. 중국 온라인 마케팅 전략 02-1. 중국 온라인 매체 특징과 현황 02-2. 중국 온라인 마케팅 사례와

More information

lab543 introduce

lab543 introduce LAB543 Total Marketing Solution Provider WE ARE. 메세지를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소비자에게 전할 수 있을까 소셜미디어의 순기능인 소통과 공유를 극대화 시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컨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여 소비자들이 직접 기업의 마케팅에 흥미를 갖고 참여 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해왔습니다. Social Media

More information

2

2 kakao 2018 8 Investor Relations 2 목차 3 4 전국민의카카오 41,488 41,915 42,080 42,431 42,746 43,044 43,201 43,526 43,577 2Q16 3Q16 4Q16 1Q17 2Q17 3Q17 4Q17 1Q18 2Q18 5 6 ü ü ü ü 7 8 AI Kakao I Inside Kakao I Open

More information

04서종철fig.6(121~131)ok

04서종철fig.6(121~131)ok Development of Mobile Applications Applying Digital Storytelling About Ecotourism Resources Seo, Jongcheol* Lee, Seungju**,,,. (mobile AIR)., 3D.,,.,.,,, Abstract : In line with fast settling trend of

More information

Layout 1

Layout 1 ICT로 실현되는 야구의 새로운 즐거움 심수민, kt 경제경영연구소 KEY MESSAGE 한국 프로야구가 1,000만 관중 시대를 눈앞에 둔 가운데 ICT가 다양해진 팬들의 니즈를 만 족시키며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주요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다. 야구 선진국들은 ICT와 스 마트 기기를 활용한 야구 콘텐츠와 서비스를 개발하고, 야구장의 ICT화를 통해 팬들에게

More information

2월1일자.hwp

2월1일자.hwp 제 23 권 2호 통권 501호 Comcast의 NBC Universal 인수 승인 조건으로 살펴본 의미 25) 이 기 훈 * 1. 개 요 2011년 1월 18일에 미국 연방통신위원회(Federal Communications Commission, 이하 FCC)와 법무부(Department of Justice)는 Comcast가 GE로부터 NBC Universal(이하

More information

.,,., PC, TV,,,, PC PC,,..,. computer computer computer computer 1. 2 PC 11. 3. ITS., TV . /,,, PC,, /. ,, TEXT ,, """ ", " " (ex: DHL ) (ex: 6 ) (ex: ) 4P 처음부터 구분해서 상품을 만들어라 4P 다양한 복합적인 혜택을 제공할

More information

내지(교사용) 1-3부

내지(교사용) 1-3부 Chapter2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01 02 03 04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3. 함께 해보기 활 / 동 / 지 활동하고 있는 커뮤니티에 대해 유형을 나누고, 아래 빈칸에 각 커뮤니티에 대한 정보들을 적어보자. 온라인공동체의 유형 커뮤니티 유형 정보공유형 44 우리가 가꾸는 건강한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NHN_기업분석_제조_2012100211241901.doc

Microsoft Word - NHN_기업분석_제조_2012100211241901.doc Company Report 2012.10.04 NHN (035420) 애니팡, 카카오톡 그리고 LINE 투자의견: BUY (M) 목표주가: 380,000원 (U) 인터넷 추석연휴 동안 애니팡 하트 많이 받으셨나요? 애니팡 덕분에 그동안 소식이 뜸했던 지인들과 다시 안부 도 주고받고, 애니팡 순위 경쟁에 빠져 간만에 유료결제를 하진 않으셨나요? 하루 접속자 1천만명,

More information

K N C A F N e w s l e t t e r 2015. 08. 98호 www.af.ac.kr KNCAF Social Networking Service Facebook, Twitter, Kakao Story, Google+, Instagram, Naver Blog, Application(Android, Ios) 정예 농수산업 인재를 양성하는 한국농수산대학은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세대별 인터넷 이용행태 : Part1 인터넷 이용빈도, 이용시간, 이용용도, 시간대 별 PV 추이 등의 인터넷 이용 현황 및 환경 이동전화 이메일 인스턴트 메신저 SNS의 이용률, 이용용도, 이용기기 등의 인터넷 커뮤니케이션 DMC REPORT 본 연구보고서의 모든 저작권은 DMC미디어에 있습니다. 보고서의 내용을 부분적으로 발췌하거나 인용, 또는 언론보도

More information

사행산업관련통계 2011. 6 Ⅰ 사행산업현황 정의 사행사업관련법규 사행산업규모 조세현황 기금등출연현황 업종별매출및지출구 조 업종별영업장현황 도박중독관련현황 도박중독예방 치유예산 도박중독예방 치유활동 불법사행행위신고센터현황 Ⅰ. 사행산업현황 정의 3 사행산업관련통계 사행산업관련법규 4 Ⅰ. 사행산업현황 사행산업규모 5 사행산업관련통계 6 Ⅰ. 사행산업현황

More information

Project Proposal 서비스 소개서 written by OPINNO

Project Proposal 서비스 소개서 written by OPINNO Project Proposal 서비스 소개서 written by OPINNO INDEX Project Proposal written by OPINNO 1. 회사소개 2. 서비스 내용 3. 프로젝트 프로세스 2 Question? 당신의 비즈니스가 이런 상황에 놓인다면? 3 Q. 당신의 브랜드(판매)사이트로 유입된 고객의 90% 이상이 프로모션 영상을 20초만(총

More information

H-2 한영수

H-2 한영수 애플TV를 통해 본 TV의 생존법 한영수 책임연구원 hyszzz@lgeri.com Ⅰ. 머리말 Ⅱ. TV와 콘텐트 전달 방식 Ⅲ. 애플TV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Ⅳ. TV가 승자가 되는 길 Ⅴ. 맺음말 인터넷과 디지털 미디어 산업의 빠른 발달로 인해 영상 콘텐트의 종류는 점점 다양화되고 있으며 이런 다양한 영상 콘텐트를 고화질 TV를 통해 시청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More information

0.筌≪럩??袁ⓓ?紐껋젾001-011-3筌

0.筌≪럩??袁ⓓ?紐껋젾001-011-3筌 3 4 5 6 7 8 9 10 11 Chapter 1 13 14 1 2 15 1 2 1 2 3 16 1 2 3 17 1 2 3 4 18 2 3 1 19 20 1 2 21 크리에이터 인터뷰 놀이 투어 놀이 투어 민혜영(1기, 직장인) 내가 살고 있는 사회에 가치가 있는 일을 해 보고 싶 어 다니던 직장을 나왔다. 사회적인 문제를 좀 더 깊숙이 고민하고, 해결책도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2014 글로벌 SNS 현황 2014.11 1 2014-11-11 1 Contents 1. 2014 소셜미디어 시장 요약 2. 2014 인기 소셜미디어 현황 3. 2014 소셜미디어 마케팅 성공 사례 4. 2015 소셜미디어 광고시장 트렌드 전망 5. 2015 떠오르는 소셜미디어 2 2014-11-11 2 개요 글로벌 인터넷 사용자가 빠르게 늘어나면서 2014년

More information

K-IFRS,. 3,.,.. 2

K-IFRS,. 3,.,.. 2 2014 3 2014.11. 7 Investor Relations K-IFRS,. 3,.,.. 2 1. 2. 3. 4. 5. 6. ( ) ( ) 3 1. (MAU), ( : ) 32,490 33,669 34,626 35,729 36,350 36,489 37,212 1Q13 2Q13 3Q13 4Q13 1Q14 2Q14 3Q14 32,490 33,669 34,626

More information

Art & Technology #5: 3D 프린팅 - Art World | 현대자동차

Art & Technology #5: 3D 프린팅 - Art World | 현대자동차 Art & Technology #5: 3D 프린팅 새로운 기술, 새로운 가능성 미래를 바꿔놓을 기술 이 무엇인 것 같으냐고 묻는다면 어떻게 대답해야 할까요? 답은 한 마치 한 쌍(pair)과도 같은 3D 스캐닝-프린팅 산업이 빠른 속도로 진화하고 있는 이유입니 가지는 아닐 것이나 그 대표적인 기술로 3D 스캐닝 과 3D 프린팅 을 들 수 있을 것입니 다. 카메라의

More information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31313034313020B1D7B7ECB8DEBDC3C2A1C6AEB7BBB5E5>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31313034313020B1D7B7ECB8DEBDC3C2A1C6AEB7BBB5E5> 그룹메시징으로 보는 소셜 메시징 트렌드 퓨처워커 블로거 황병선, http://futurewalker.kr twitter : @marsnine 왜 그룹메시징이 대세인가? 2011 년 3 월에 페이스북이 Beluga 라는 작은 벤처를 인수한 것이 화제가 되고 있다. Beluga 는 2010 년 7 월에 구글 출신이 모여서 만든 회사다. Beluga 는 누구든 그룹을

More information

세계표준과 동떨어진 낡은 족쇄가 마침내 풀렸습니다. 안녕하십니까? 대통령실 국정기획수석비서관 박재완입니다. 방송법, 신문법, 인터넷멀티미디어방송사업법(IPTV법) 등 이른바 미디어산업발전법 개정안이 7월 22일 국회를 통과했습니다. 이로써 1980년대 군사정권의 언론통

세계표준과 동떨어진 낡은 족쇄가 마침내 풀렸습니다. 안녕하십니까? 대통령실 국정기획수석비서관 박재완입니다. 방송법, 신문법, 인터넷멀티미디어방송사업법(IPTV법) 등 이른바 미디어산업발전법 개정안이 7월 22일 국회를 통과했습니다. 이로써 1980년대 군사정권의 언론통 미디어 산업 강국으로 도약합시다! 2009. 8. 4 청와대 소식 2009년 2월 23일 창간 펴낸이 박형준 홍보기획관 엮은이 이동우 홍보1비서관 대통령실 서울 종로구 청와대로 1번지 이 책은 저작권법에 따라 보호받는 저작물이므로 이 책 내용의 일부 또는 전부를 인용하려면 출처를 명기하여야 합니다. 비매품 대통령실 세계표준과 동떨어진 낡은 족쇄가 마침내 풀렸습니다.

More information

sc family_12 내지_최종

sc family_12 내지_최종 가족 계간 사보 Vol.12 가족 계간 사보 Vol.12 SPECIAL THEME C O V E R S T O R Y C 입사한 지 어느새 3년. 황병철 대리는 그 동안 인천, 전남 고흥, 경북 상주 등의 현장에서 근무하면서 설계로 시작 O N T E N SPECIAL THEME T S 두 번째 이야기 한 업무도 현장 관리로 바뀌게 되었다. 회사에서 봤을 때

More information

<32303135B3E220BDBAB8B6C6AE20BDC3B4EBC0C72033B4EB20BAAFC8AD20B5BFC0CE5F30353235462E687770>

<32303135B3E220BDBAB8B6C6AE20BDC3B4EBC0C72033B4EB20BAAFC8AD20B5BFC0CE5F30353235462E687770> 2015년 스마트 시대의 3대 변화 동인 : Mobile-Intelligence-Social KT경제경영연구소, 조성원(sungwonc@kt.com) 권기영(youngever@kt.com) 류성일(ryu0121@kt.com) 2011년 국내 스마트폰 이용자가 1,200만 명을 넘어서고, 각종 기기에 스마트 란 수식어가 붙으며 스마트 는 이 시대를 상징하는 단어가

More information

歯MW-1000AP_Manual_Kor_HJS.PDF

歯MW-1000AP_Manual_Kor_HJS.PDF Page 2 Page 3 Page 4 Page 5 Page 6 Page 7 Page 8 Page 9 Page 10 Page 11 Page 12 Page 13 Page 14 Page 15 Page 16 Page 17 Page 18 Page 19 Page 20 Page 21 Page 22 Page 23 Page 24 Page 25 Page 26 Page 27 Page

More information

2월1일자.hwp

2월1일자.hwp 제 26 권 2호 통권 570호 글로벌 SNS 이용 현황과 시사점 26) 박 병 선 * 1. 개 요 인터넷 상에서 공통의 관심사를 지니고 있는 이용자들 간의 관계 형성을 지원하고, 이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정보 공유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소셜 네트워크서비스(SNS)는 전지구적으로 편재한 생활의 일부가 된 지 오래다. 이러한 현상을 반영하듯

More information

맘톡어플 & 맘톡 SNS 광 고 소 개 서 I n d e x 서비스소개 - 특징 - 어플 & SNS 통계수치

맘톡어플 & 맘톡 SNS 광 고 소 개 서 I n d e x 서비스소개 - 특징 - 어플 & SNS 통계수치 2018. 11 맘톡광고소개서 맘톡어플 & 맘톡 SNS 광 고 소 개 서 I n d e x 서비스소개 - 특징 - 어플 & SNS 통계수치 - 3 - I. 서비스소개 01. 특징 02. 어플 & SNS 통계수치, - 4 - I. 서비스소개 01. 특징 02. 어플 & SNS 통계수치 0 ~7 2015. 11 구분임신 -12개월 12-24개월 25-36개월 주요내용

More information

K-IFRS,. 2013, 2014 1, 2, 3,.,.. 2

K-IFRS,. 2013, 2014 1, 2, 3,.,.. 2 2014 4 2015. 2. 12 Investor Relations K-IFRS,. 2013, 2014 1, 2, 3,.,.. 2 1. 2. 3. 4. 5. 6. 7. : - Pro-forma - 3 1. : 1995.02 ( ) 1999 2005 2009 2013 1997 2000 2006 tv 2010 2014.10 2006.12 ( ) 2010.09 (

More information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BDBAB8B6C6AE545620BCD3BFA1BCADC0C720534E5320C6F7C1F6BCC5B4D720B9D720C0FCB7AB5FBCDBB9CEC1A42E646F63>

<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BDBAB8B6C6AE545620BCD3BFA1BCADC0C720534E5320C6F7C1F6BCC5B4D720B9D720C0FCB7AB5FBCDBB9CEC1A42E646F63> 스마트 TV 속에서의 SNS 포지셔닝 및 전략 1. 들어가는 말 송 민 정 KT 경제경영연구소, mzsong@kt.com 지난 호에서는 SNS 시장 트렌드 및 경쟁구도를 전망하였다. 먼저 진화모델을 제시하였고 스마트폰 등장이 개방형 SNS (Social Networking Service) 시장에 촉매제 역할을 하게 되었음을 강조하였다. SNS 경쟁구도는 현재

More information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매출액영업이익세전이익순이익 EBITDA NAVER 216 4, ,2.4 11, , ,649.9 연결 217E 46, , , , , E 52,671.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매출액영업이익세전이익순이익 EBITDA NAVER 216 4, ,2.4 11, , ,649.9 연결 217E 46, , , , , E 52,671.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217.5.2]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2)3779-887 3. 인터넷업종주가차트 6. 모바일게임순위자료출처 : Bloomberg 217.5.1 기준 1. 인터넷업종지표 1) 밸류지표

More information

수출및수입액현황 (2016) 6억 1,284 만달러억 1 7,045 만달러 4억 4,240 만달러 2015 년대비 15.4 % 증가 2015 년대비 11.1 % 증가 2015 년대비 1.3 % 증가 수출액 수출입차액 수입액 지역별수출액 ( 비중 ) 일본 4,129만달러

수출및수입액현황 (2016) 6억 1,284 만달러억 1 7,045 만달러 4억 4,240 만달러 2015 년대비 15.4 % 증가 2015 년대비 11.1 % 증가 2015 년대비 1.3 % 증가 수출액 수출입차액 수입액 지역별수출액 ( 비중 ) 일본 4,129만달러 국내캐릭터산업현황 사업체수및종사자수 사업체 종사자 2,069 개 2,213 개 30,128 명 33,323 명 2015 년 7.0 % 10.6 % 증가증가 2016년 2015년 2016 년 매출액및부가가치액 매출액 부가가치액 11 조 662 억원 4 조 3,257 억원 10 조 807 억원 3 조 9,875 억원 2015 년 9.8 % 8.5 % 증가증가 2016년

More information

Data Industry White Paper

Data Industry White Paper 2017 2017 Data Industry White Paper 2017 1 3 1 2 3 Interview 1 ICT 1 Recommendation System * 98 2017 Artificial 3 Neural NetworkArtificial IntelligenceAI 2 AlphaGo 1 33 Search Algorithm Deep Learning IBM

More information

Executive Summary 2017.,..,..,,.. 4 3, ,, ,000, 14 6, Criteo Shopper Story,,,,,, 2017 n= 9,

Executive Summary 2017.,..,..,,.. 4 3, ,, ,000, 14 6, Criteo Shopper Story,,,,,, 2017 n= 9, 크리테오 홀리데이 리포트: 소중한 순간, 트렌드, 리서치 2018년 홀리데이 시즌 전망 Executive Summary 2017.,..,..,,.. 4 3,. 1. 2017..,,.. 2018.. 18,000, 14 6,500. 2017 2018. 1 Criteo Shopper Story,,,,,, 2017 n= 9,033 2017 2018. 1.. 2..

More information

다음웹툰광고상품소개_ _v1.2

다음웹툰광고상품소개_ _v1.2 ü ü ü 여 45% 남 55% 30 대 22% 40 대 7% 20 대 32% 10 대 38% 50 대 + 1% 남 여 10 대 20 대 30 대 40 대 50 대 + ü ü ü ü ü ü ü 1. 브랜드 웹툰 2) 브랜드웹툰 사례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그 이전의 이야기 (2015.04~2016.02) - URL: http://webtoon.daum.net/webtoon/view/starwars

More information

02신현화

02신현화 Yonsei Business Review Vol. 47, No. 1 (Fall 2010), 151-179 David vs. Goliath: M&A of HaiTai Confectionery and Foods Co. by Crown Confectionery Co. Hyun-Han Shin** 2004 10 Korea Confectionary Holdings NV

More information

강의지침서 작성 양식

강의지침서 작성 양식 정보화사회와 법 강의지침서 1. 교과목 정보 교과목명 학점 이론 시간 실습 학점(등급제, P/NP) 비고 (예:팀티칭) 국문 정보화사회와 법 영문 Information Society and Law 3 3 등급제 구분 대학 및 기관 학부(과) 전공 성명 작성 책임교수 법학전문대학원 법학과 최우용 2. 교과목 개요 구분 교과목 개요 국문 - 정보의 디지털화와 PC,

More information

2009방송통신산업동향.hwp

2009방송통신산업동향.hwp 제 1 절인터넷포털 53) 목차 1. 163. 163. 166 2. 168 176 1. 시장동향 가. 시장규모. 2008 2009. PWC 2008 / 15.6% 599. 2009 1.9% 587. *, (02) 570-4112, byjung@kisdi.re.kr 163 제 3 장 인터넷콘텐츠 < 표 3-1> 세계온라인광고시장규모추이 ( :, %) 2007

More information

인사이트-게임도큐

인사이트-게임도큐 콘솔 비켜! 온라인게임 나가신다! 2010년 800억달러 규모 시장 형성 지난해 세계 게임시장은 2004년 394억달러에서 약 9.5% 성장한 약 432억달러 규모를 형성한 것으로 추정되며 2010년까지 13.2%의 연평균 성장률을 보이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시장 규모에 있어서는 콘솔게임과 아케이드게임이 전체 시장을 견인하고 있지만 온라인게임과

More information

2003 Digital for Next Generation

2003 Digital for Next Generation http://www.lge.co.kr, www.lge.com 2003 Digital for Next Generation Table of Contents LG Electronics Inc._ 2003 3 4 201,769 170,948 10,622 10,286 2003 2002 2003 2002 6,628 4,976 112,774 101,326 2003 2002

More information

석사학위논문 전자책 활성화를 위한 스낵콘텐츠 활용 연구 A study of snack contents use to vitalize e-book market 박 종 명 한양대학교 이노베이션대학원 2015년 2월

석사학위논문 전자책 활성화를 위한 스낵콘텐츠 활용 연구 A study of snack contents use to vitalize e-book market 박 종 명 한양대학교 이노베이션대학원 2015년 2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 아래의 조건을 따르는 경우에 한하여 자유롭게 이 저작물을 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 및 방송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조건을 따라야 합니다: 저작자표시. 귀하는 원저작자를 표시하여야 합니다. 비영리. 귀하는 이 저작물을 영리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 이 저작물을 개작, 변형

More information

SBR-100S User Manual

SBR-100S User Manual ( 1 / 24 ) SBR-100S 모델에대한 SSID( 네트워크이름 ) 변경하는방법을안내해드립니다. 아래안내사항은제품의초기설정값을기준으로작성되어있습니다. 1. SSID 이란? SSID 는 Service Set Identifier 의약자로무선랜을통해젂송되는모든패킷의헤더에존재하는고유식별자이다. 무선랜클라이언트가무선랜 AP 에접속할때각무선랜을다른무선랜과구붂하기위해사용됩니다.

More information

<C6F7C5D0BAB8B0EDBCAD5FC3D6C1BE2E687770>

<C6F7C5D0BAB8B0EDBCAD5FC3D6C1BE2E687770> 시장점유율 정보 범위 서비스 매체 온라인 기반 종합정보 6개 기업 연구대상 연구대상선정 선정 1. 1. 데이터베이스서비스시장과관련있는핵심주제분야선정 데이터베이스서비스시장과관련있는핵심주제분야선정 2. 2. 선정된주제분야의선도기업및기관선정 선정된주제분야의선도기업및기관선정 기초자료 기초자료수집 수집 1. 1. 연구보고서 연구보고서: : 대상 대상서비스관련정보분야국내논문및해외학술지

More information

레이아웃 1

레이아웃 1 4 5 PART 1, 9 100, 10 12 PART 2 15 CHAPTER 01, 17 01 18 02 22 03 26 04 32 05 MSD 38 CHAPTER 02 45 06 46 07 50 08 56 09 64 6 CHAPTER 03, 69 10 70 11 74 12 78 13 84 CHAPTER 04 91 14 AI 92 15 96 16 102 CHAPTER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20302EC0CEC6AEB7CE2BC1BEB8F1B8AEBDBAC6AE2BBCBAB0FA BCBAB0FABEF7B5A5C0CCC6AEBFCFB7E1292E646F6378>

<4D F736F F D20302EC0CEC6AEB7CE2BC1BEB8F1B8AEBDBAC6AE2BBCBAB0FA BCBAB0FABEF7B5A5C0CCC6AEBFCFB7E1292E646F6378> 글로벌트렌드포트폴리오 채권같은주식 (Bond-like stocks) 리츠 (REITs) 스마트하우징 (Smart housing) 시니어이코노미 (Senior Economy) 뉴노멀소비 (New Consumers) 지속성장 (Continuous growth) 머신러닝 (Machine learning) 자율주행 (Autonomous driving) 만물인터넷 (Internet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