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
|
- 칠현 수
- 5 years ago
- Views:
Transcription
1 케이툰 매체소개서
2 웹툰이란?
3 웹 (Web) 과카툰 (Cartoon) 의합성어인 Webtoon 은다양한장르, 제공디바이스확장을통해가치가성장한한국고유의디지털콘텐츠입니다 해외수출 웹툰 2 차부가가치 8,805 웹툰 1 차매출 7,240 5,845 4,200 1,500 2,100 2,950 3,570 4,283 5, 잠재성장가능성이높은웹툰서비스국내웹툰시장규모추이 / KT 경제경영연구소 ( 단위 : 억원 ) 디바이스경계없이자유롭게즐기는서비스 PC Web / Mobile 전디바이스에서제공
4 강력한고객집객과유연한판권확장성으로콘텐츠산업의성장기대주로주목받고있습니다
5 웹툰은단순한인기가아니라모든매체에서주목하는스타콘텐츠로거듭나고있습니다 냄새를보는소녀 만취 작가 / 당신의하우스헬퍼 승정연 작가 - SBS 뉴스출연등 케이툰 2015 년오프라인행사및싸인회현장
6 케이툰을소개합니다
7 케이툰은작가멘토링, 웹툰영상화, 아시아권수출등선도적활약으로출시후단기간고성장을이룬웹툰플랫폼입니다 [ 냄새를보는소녀 ] 한 중 일진출 MOVIE DRAMA BOOKS GOODS 단기간높은성장추이 (UV 기준, 단위 : 만 ) 판권가치상승 15 년계약판권다각화 Global 확대진출 15 년중국, 일본플랫폼진출
8 케이툰은우수한작품들로창조경제기여및미디어융합등다양한분야에서성과를거두고있습니다 15 콘텐츠대상등다수수상 15 년대한민국콘텐츠대상문화체육관광부장관표창 14 오늘의우리만화상 / SF 어워드수상 정부주도핵심전시회초청 / 참여 15 SICAF / BICOF / 올웹툰체험전단독전시관진행 15 코엑스한류문화거리초청전시 / 16 프랑스앙굴렘도서전참여
9 케이툰만의유망작가발굴과체계적육성시스템을갖추고인기작가배출및매체 / 고객별킬러콘텐츠제작을지원합니다 발굴육성연재지원 웹툰 1 세대 작가집단 과협력체계로작품발굴부터육성, 제작까지전단계지원 완성도확보및연재지원 KT 내부데이터기반작품데이터분석으로맞춤연재및마케팅지원 / 확장사업추진
10 케이툰은웹툰, 웹소설로구성된 200 여작품이제공되고있으며지속확장중에있습니다
11 케이툰은연령과성별을가리지않고독자를수용할수있는다양한장르의작품들을연재하고있습니다 케이툰이용자연령층 인기웹툰 TOP 5 / 남 여 40 대 9% 50 대 3% 30 대 12% 10 대 29% 인기웹툰 TOP 5 연령분포 / 대 20 대 48% 냄새를보는소녀 개천고 썸툰시즌 2 수상한그녀의밥상 악마도의무교육받습니다
12 케이툰은작품의가치를높이기위한온 / 오프라인의다양한매체로확장하여독자들을만나고있습니다 GOODS DIGITAL ITEM 판매처
13 케이툰은작품의가치를높이기위한온 / 오프라인의다양한매체로확장하여독자들을만나고있습니다 DRAMA GAME GAME X WEBTOON COLLABORATION < 냄새를보는소녀 > 드라마화 SBS 수목드라마로제작 / 방영 ( 15.04) < 마을 - 아치아라의비밀 > 콘텐츠콜라보드라마와웹툰두개의콘텐츠로동시연재 ( 15.10) < 영웅서기 >,< 영웅의군단 >,< 뮤오리진 > 등게임 - 웹툰콜라보게임가이드툰, 브랜드홍보툰, 웹툰캐릭터를활용한홍보진행 ( 상시 )
14 케이툰은 KT 의전채널을활용하여언제어디서나고객에게다가갈수있도록제공되고있습니다 올레닷컴및올레공식블로그, SNS 활용서비스홍보 올레 wifi 1 st Page 에서의작품제공 / 업계최초 웹툰 부가서비스 미디어팩 운영
15 케이툰은다양한고객접점채널을통해보다가까이에서독자들을만나고독자와소통하는양방향서비스입니다 다양한접점제공 브라우저실행시웹툰바로가기제공 ( 161Q~) 독자참여율高 공유하기, SNS 게시등독자자발적작품홍보
16 케이툰의인기작품들은글로벌웹툰플랫폼으로확장진출하여전세계독자들을만나고있습니다 중국 China Mobile, QQ, 콰이콴내작품연재 일본 DOCOMO, COMICO plus 내작품연재 추가國진출검토 미국, 태국등추가진출검토중
17 케이툰은 KT 의채널과역량을기반으로한최고의 Infra 를바탕으로최적의콘텐츠와함께대한민국 No.1 웹툰플랫폼을만들어나가고있습니다 서비스채널확대및고객접점확충 Global 확대진출 KT 채널활용서비스시너지강화 판권사업확대및사업다각화 체계적육성시스템콘텐츠강화
18 케이툰 광고상품소개서
19 매력적인광고플랫폼을찾으시나요? 지금가장핫한플랫폼, 케이툰을소개합니다!
20 유무선구분없는다양한채널지원으로언제어디서나효과적인홍보가가능합니다!
21 고객과소통하는웹툰캐릭터들이자연스럽게상품과브랜드를안내하여광고효과를향상시킵니다 익숙한캐릭터의등장으로자연스러운광고! 영화개봉시점 브랜드웹툰 집행사례 작가의 Creative 터치로재미가더해지는광고! 소재를새롭게만드는창작형이미지배너사례
22 케이툰만의가치를더한광고상품들을소개합니다광고상품및브랜드성격에맞는광고상품을확인해보세요! 이미지배너 스토리 PPL+ 배너브랜드웹툰저작권 (IP) 활용이모티콘 작가가직접제작한 웹툰작품속에 광고상품및브랜드를 웹툰작품의캐릭터와 웹툰의캐릭터로 이미지배너를 광고상품을노출하고 홍보하는웹툰을 스토리를활용하여 이모티콘을제작하여 작품의전회차하단에 작품하단에이미지 작가가제작하여 광고주서비스에적용 브랜드홍보시활용 고정전시하는상품 배너를함께전시하는 연재진행하는상품 하여홍보하는상품 가능한상품 상품
23 이미지배너작가가직접제작한이미지를광고기간동안대상작품의전회차하단에고정전시하는상품입니다 정주행하면뇌리에팍! 회차업데이트뜨면한번더! 광고주의핵심메시지가작가의 Creative 터치로재탄생합니다! 작품선택 제작요청전달 작가광고제작 작품하단게시 최소 1 주일기준 개천고 X 영웅의군단 냄새를보는소녀 X 삼국지 PK
24 이미지배너 + 스토리 PPL 웹툰작품속에광고상품 / 브랜드를자연스럽게노출하고대상작품하단에이미지배너를함께전시하는상품입니다 작품내에오래오래반영구적으로노출! 작품속캐릭터가자연스럽게상품또는브랜드를소개합니다! 작품선택 제작요청전달 작가광고제작 작품하단게시 3 해당회차내반영구노출 즐거우리우리네인생 X 링투유
25 브랜드웹툰광고대상에대한홍보용웹툰을작가가직접제작하여연재하는상품입니다 강력한스토리와함께하는확실한재미, 광고대상에대한직접적인소개를웹툰으로제작해보세요! 작가선택 제작계약전달 작가원고제작 회차별연재 작가별별도협의 연재종료후완결웹툰전환 모범택시 X 올레아이나비 냄새를보는소녀 X 영화 : 맨홀
26 저작권 (IP) 활용웹툰작품내캐릭터 / 스토리를광고주의서비스에활용할수있는상품입니다 웹툰의힘으로서비스홍보및브랜딩에힘을더해보세요! 광고주의서비스에캐릭터를사용할수있는상품입니다. 대상작품선택 IP 계약체결 광고주캐릭터 / 스토리활용 (2 차가공 ) 작가별별도협의최소 1 달기준, 협의확정기간동안진행양영순작가 X 모바일게임
27 이모티콘케이툰의캐릭터를주인공으로한이모티콘을제작하여브랜드홍보시활용가능한상품입니다 카카오브랜드이모티콘마케팅의성공, 매력적인케이툰캐릭터로달성해보세요! 작가및상품유형선택 제작계약체결 이모티콘제작 원본납품 작가별별도협의및이모티콘유형별단가별도 배포기간등세부내용협의 케이툰 X 카카오이모티콘
28 케이툰 AD MIX 복수의광고집행으로효과를극대화할수있는패키지상품입니다 이미지배너 PPL 브랜드웹툰 ETC 광고상품및작품선택 상품기획 작가광고제작 상품별맞춤전시 상품조합과선택에따라단가적용및할인율이다릅니다
29 케이툰광고프로세스게재일자기준, 기본 3 주프로세스로진행됩니다 광고주 광고부킹요청 희망작가또는작품 / 희망게재일 / 상품유형 기획안전달계약서날인 콘티합의및광고컨펌 W-3 W-2 W-1 광고집행준비작가섭외 / 계약서작성 콘티및광고제작 최종완성및광고게재
30 케이툰상품가격표작품그룹분류에따른다양한선택지를제공하며다채로운상품구성이가능합니다 상품구분노출기간노출범위단가 (VAT 별도 ) 이미지배너 7 일 400 만원 스토리 PPL + 이미지배너 1 회차 PPL 기준이미지배너제작및해당회차하단전시 PC, 모바일전체 600 만원 브랜드웹툰 서비스연재 / 완결정책처리에따름 ( 마지막회차게재 8 일후완결처리됨, 협의가능 ) 1,000 만원 IP 이모티콘 작가별진행비용상이, 희망작가선택하여문의요망 작품구분 / 이모티콘유형별비용상이, 희망작가선택하여문의요망
31 Contact us E MAIL ahli.kim@kt.com 문의형식 광고형식 희망작품명 (1-3 희망순위 ) 희망집행일 Concept
32
다음웹툰광고상품소개_ _v1.2
ü ü ü 여 45% 남 55% 30 대 22% 40 대 7% 20 대 32% 10 대 38% 50 대 + 1% 남 여 10 대 20 대 30 대 40 대 50 대 + ü ü ü ü ü ü ü 1. 브랜드 웹툰 2) 브랜드웹툰 사례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그 이전의 이야기 (2015.04~2016.02) - URL: http://webtoon.daum.net/webtoon/view/starwars
More information**09콘텐츠산업백서_1 2
2009 2 0 0 9 M I N I S T R Y O F C U L T U R E, S P O R T S A N D T O U R I S M 2009 M I N I S T R Y O F C U L T U R E, S P O R T S A N D T O U R I S M 2009 발간사 현재 우리 콘텐츠산업은 첨단 매체의 등장과 신기술의 개발, 미디어 환경의
More information수출및수입액현황 (2016) 6억 1,284 만달러억 1 7,045 만달러 4억 4,240 만달러 2015 년대비 15.4 % 증가 2015 년대비 11.1 % 증가 2015 년대비 1.3 % 증가 수출액 수출입차액 수입액 지역별수출액 ( 비중 ) 일본 4,129만달러
국내캐릭터산업현황 사업체수및종사자수 사업체 종사자 2,069 개 2,213 개 30,128 명 33,323 명 2015 년 7.0 % 10.6 % 증가증가 2016년 2015년 2016 년 매출액및부가가치액 매출액 부가가치액 11 조 662 억원 4 조 3,257 억원 10 조 807 억원 3 조 9,875 억원 2015 년 9.8 % 8.5 % 증가증가 2016년
More information2
kakao 2018 8 Investor Relations 2 목차 3 4 전국민의카카오 41,488 41,915 42,080 42,431 42,746 43,044 43,201 43,526 43,577 2Q16 3Q16 4Q16 1Q17 2Q17 3Q17 4Q17 1Q18 2Q18 5 6 ü ü ü ü 7 8 AI Kakao I Inside Kakao I Open
More information용자들_MKT_Proposal_201504_V6.pptx
SUPER ULTRA POWER 함께 가야 멀리 갈 수 있습니다. 콘텐츠 프로듀싱 & SNS MKT 스탯을 보유한 용자들 입니다. Social Network Service & Contents Producing Marketing Proposal 온라인에서 안되는 것은 없습니다. SUPER ULTRA POWER의 마인드로 최선의 합의점을 찾아 드립니다. 용자들
More information업무 현황 파악 보고서
웹툰플랫폼의최강자, 만화속세상브랜드웹툰상품소개서 2013.12 DA Product Team Index. 1. 만화속세상소개 2. 상품개요 3. 상품노출지면 4. 홍보지원영역 5. 상품단가 6. 집행가이드 7. 집행프로세스 1. 만화속세상소개 국내포털중독보적으로 2 차제작물성공사례가높은만화속세상! 만화속세상은강풀, 윤태호, 최종훈작가의 , < 이끼
More information업무 현황 파악 보고서
웹툰플랫폼의최강자, 만화속세상캠페인웹툰상품소개서 2014.01 DA Product Team Index. 1. 만화속세상소개 2. 상품개요 3. 상품노출지면 4. 홍보지원영역 5. 상품단가 6. 집행가이드 7. 집행프로세스 1. 만화속세상소개 국내포털중독보적으로 2 차제작물성공사례가높은만화속세상! 만화속세상은강풀, 윤태호, 최종훈작가의 , < 이끼
More information맘톡어플 & 맘톡 SNS 광 고 소 개 서 I n d e x 서비스소개 - 특징 - 어플 & SNS 통계수치
2018. 11 맘톡광고소개서 맘톡어플 & 맘톡 SNS 광 고 소 개 서 I n d e x 서비스소개 - 특징 - 어플 & SNS 통계수치 - 3 - I. 서비스소개 01. 특징 02. 어플 & SNS 통계수치, - 4 - I. 서비스소개 01. 특징 02. 어플 & SNS 통계수치 0 ~7 2015. 11 구분임신 -12개월 12-24개월 25-36개월 주요내용
More information업무 현황 파악 보고서
웹툰플랫폼의최강자, 만화속세상 PPL 상품소개서 2013.11 DA Product Team Index. 1. 만화속세상소개 2. 상품개요 3. 상품노출지면 4. 배너지원영역 5. 상품단가 6. 집행가이드 7. 집행프로세스 1. 만화속세상소개 국내포털중독보적으로 2 차제작물성공사례가높은만화속세상! 만화속세상은강풀, 윤태호, 최종훈작가의 , < 이끼
More information¿©±âÀÚ-À¥¿ë.PDF
언론사 취업 워크숍 2014 기자가 되는 길 신년하례회 축하공연 중인 뮤지컬배우 최정원씨와 더 뮤즈 팀 여기자협회 신년하례회는 일석삼조 행사다 오랜만에 같은 회사 동료는 물론타사선후배들도만날수있고 기분좋은자극을받을수있으며 선 물도 생겨서다 여기자협회장을 비롯한 임원들 또 홍은경 대리가 애쓰신 덕분이다 더욱이 해가 거듭될수록 맞춤형 교육프로그램도 늘어나 여기자
More information<4D6963726F736F667420506F776572506F696E74202D205B444D435D36BFF95FB5F0C1F6C5D0B9CCB5F0BEEE20B5BFC7E220BAB8B0EDBCAD5F32303131303728C5EBC7D5BABB29>
6 디지털 미디어 동향보고_Monthly Report I. 디지털 미디어 이슈 리포트 II. 광고 집행 금액 및 트래픽 리포트 Ⅲ. 신상품 및 신규 매체 리포트 Ⅳ. 해외 및 국내 진행사례 리포트 2011-07 컨버전스실 모커팀&미디어팀 세부 목차_6 디지털 미디어 동향보고 I. 디지털 미디어 이슈 리포트 1. 온라인... 4P 2. 모바일... 7P 3.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매체소개서 ver 2.3 * 매체소개서는언제든업데이트될수있으니, 웹툰 / 웹소설광고문의페이지 에서최신본확인바랍니다. 광고문의페이지 01 웹툰의시대 웹툰신드롬, 콘텐츠산업의중심으로 웹툰의산업적, 콘텐츠적가치가인정을받으면서, 관심이매우높아졌습니다. 웹툰시장은수년안에 1 조원규모로성장할것으로예상되며 정부차원의전폭적인지지와관심을받고있습니다. 7,240 TOTAL 8,805
More information레이아웃 1
주제발제 03 : 대한민국웹툰시장의현재와미래 주제발제 03 대한민국웹툰시장의현재와미래 1) 이승진 _ 경기대학교교양학부교수 1. 웹툰시장의현황 100년의역사를지니고성장해온한국의만화산업은한국사회의네트워크특성에기반으로웹툰의성장과확대를가져왔으며, 이를통해문화산업을선도하는중요한일익을담당하고있다. 2000년대이후인터넷이보편화되고매체환경또한온라인으로확대되면서, 만화대여점,
More information제 31회 전국 고교생 문예백일장 산문 부문 심사평.hwp
제 31회 전국 고교생 문예백일장 산문 부문 심사평 *당선자 : 장원-울산효정고등학교 이예슬 차상-수리고등학교 전하영 차하-안양예술고등학교 이본느 가작-은평고등학교 강보미 가작-고양예술고등학교 강보민 배우고( 知 ), 좋아하고( 好 ), 즐기며( 樂 ) 쌓아가는 삶의 피라미드! 단국대 제 31회 전국고교생 백일장 산문부 심사위원들의 가장 큰 아쉬움은 글제 삼각
More information<283132BFF92D332920B1DBB7CEB9FA20B8AEC6F7C6AE2028C1DFB1B9B8B8C8ADBDC3C0E520B0E1BBEA292E687770>
2018. 12 월 Digital & Web COMICS 중국만화시장 결산 Ⅰ [ 중국 ] 중국의만화시장추이 중국의 2018년도서출판시장은가격경쟁에따라엄청난압박을받고있다. 독자들의출판서적에대한소비증가와더불어문화적, 정신적특성을지닌사회적삶에대한욕구가날로증가하고있기때문에서적업계는서비스를업그레이드해서독자들의욕구를충족해야한다는시급한과제에직면한것이다. 2017년도서출판시장규모는
More information웹툰_매체소개서_ver2.7
매체소개서 ver 2.7 * 매체소개서는언제든업데이트될수있으니, 웹툰 / 웹소설광고문의페이지 에서최신본확인바랍니다. 광고문의페이지 01 웹툰의시대 웹툰신드롬, 콘텐츠산업의중심으로 웹툰의산업적, 콘텐츠적가치가인정을받으면서, 관심이매우높아졌습니다. 웹툰시장은수년안에 1 조원규모로성장할것으로예상되며 정부차원의전폭적인지지와관심을받고있습니다. 7,240 TOTAL 8,805
More information1 01 [ 01-02 ] 01. 02. 9 01 01 02 02 [ 01-05 ] 01. 02. 03. 04. 05. 10 plus 002
1 01 [ 01-02 ] 01. 02. 9 01 01 02 02 [ 01-05 ] 01. 02. 03. 04. 05. 10 plus 002 01 01 02 02 03 04 03 04 003 05 05 [ 06-10 ] 06. 07. 08. 09. 10. 11 plus 004 06 06 07 07 08 08 09 09 10 10 005 [ 11-15 ] 11.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1/37 2/37 3/37 4/37 아이패드 150만 기타 약 50 만대 Ne w ipa d Source : 1 ipad 언론보도 종합 ktmhows 사용자 분석 (2012.11) 2 Android tab 방송통신위원회&트렌드모니터 자료 ktmhows 분석 및 예측 (2012.9) 5/37 - 서울 35%, 경기 31%, 부산 5% 20대 ~ 40대가 전체의
More information2
2 About Honeyscree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by Buzzvil 3 2013.06 2013.1 2014.03 2014.09 2014.12 2015.01 2015.04 전체 가입자 수 4 7 8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9 52.27 % 42.83 % 38.17 % 33.46 % 10 Why Honeyscreen
More information歯MW-1000AP_Manual_Kor_HJS.PDF
Page 2 Page 3 Page 4 Page 5 Page 6 Page 7 Page 8 Page 9 Page 10 Page 11 Page 12 Page 13 Page 14 Page 15 Page 16 Page 17 Page 18 Page 19 Page 20 Page 21 Page 22 Page 23 Page 24 Page 25 Page 26 Page 27 Page
More information산업경제분석 1. 머리말 인터넷의보급화와스마트폰이대중화되면서시간과장소에구애받지않고간편하게즐기는 스낵컬처 (Snack Culture) 콘텐츠들이주목받고있다. 그중에서도웹툰은짧은내용의연재방식과스마트폰에최적화된세로화면의스크롤읽기방식이시너지효과를일으키며스낵컬처시대의킬러콘텐츠로
국내웹툰산업의현황및시장발전을위한제언 KIET 산업경제분석 국내웹툰산업의현황및시장발전을위한제언 요 약 웹 (Web) 과 카툰 (Cartoon) 의합성어로 PC 및모바일전용으로제작된만화를의미하는웹툰은새로운콘텐츠로서자리를잡아국내만화산업을주도하고있을뿐만아니라해외시장으로의진출도활발하다. 2015년전세계디지털만화시장규모는 7억 300만달러로집계되었다. 그중한국의디지털만화시장규모는
More information....5-.......hwp
방송연구 http://www.kbc.go.kr/ 방송 콘텐츠는 TV라는 대중매체가 지닌 즉각적 파급효과에도 불구하고 다 양한 수익 창출이라는 부분에서 영화에 비해 관심을 끌지 못했던 것이 사실 이다. 그러나, 최근 드라마 이 엄청난 경제적 파급 효과를 창출해 내 면서 방송 콘텐츠의 수익 구조에도 큰 변화가 오고 있음을 예고하고 있다. 드라마 은
More information디자인레벨_회사소개서
www.dslevel.com Contents About design level History Main Designer Profile Contact Organization chart Graphic Process 게임그래픽전문아웃소싱기업디자인레벨은각분야의 10 년이상의전문가들이주축이된기업입니다 2D 에서 3D 까지클라이언트를만족시키기위해노력하고있습니다 앞으로디자인레벨은회사의이익보다는클라이언트의개발성공을위하여더욱꼼꼼하고높은퀄리티를추구하기위한노력을하겠습니다
More information맘톡광고소개서
2019. 04 맘톡광고소개서 맘톡어플 & 맘톡 SNS 광 고 소 개 서 I n d e x 서비스소개 - 특징 - 어플 & SNS 통계수치 - 3 - I. 서비스소개 01. 특징 02. 어플 & SNS 통계수치, - 4 - I. 서비스소개 01. 특징 02. 어플 & SNS 통계수치 0 ~7 2015. 11 구분임신 -12개월 12-24개월 25-36개월 주요내용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지인 기반 Social Media BAND 의 충성도 높은 유저를 대상으로 강력한 브랜드 마케팅이 가능한 프리미엄 브랜딩 상품을 소개합니다. 0. Index 1-1. 밴드 서비스 현황 > 누적 다운로드수 1-2. 밴드 서비스 현황 > WAU & MAU 2-1. 밴드 앱종료 광고 > 소개 2-2. 밴드 앱종료 광고 > Specification 3-1. 밴드 풀스크린
More informationSBR-100S User Manual
( 1 / 13 ) SBR-100S 모델에 대한 사용자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SBR-100S 는 신규 펌웨어가 있을시 FOTA(자동업데이트) 기능을 통하여 자동 업그레이드가 되며, 필요시 사용자가 신규 펌웨어를 다운받아 수동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1. 준비하기 1.1 연결 장치 준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SBR-100S
More informationK-IFRS,. 2013, 2014 1, 2, 3,.,.. 2
2014 4 2015. 2. 12 Investor Relations K-IFRS,. 2013, 2014 1, 2, 3,.,.. 2 1. 2. 3. 4. 5. 6. 7. : - Pro-forma - 3 1. : 1995.02 ( ) 1999 2005 2009 2013 1997 2000 2006 tv 2010 2014.10 2006.12 ( ) 2010.09 (
More informationi4uNETWORKS_CompanyBrief_150120.key
CEO Management Support Education Mobile COO Marketing Platform Creative CLIENTS COPYRIGHT I4U NETWORKS. INC. ALL RIGHTS RESERVED. 16 PORTFOLIO CJ제일제당 소셜 미디어 채널 (2014 ~ )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콘텐츠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웹툰, 콘텐츠로서의가능성과전망 웹툰의개념및특성, 콘텐츠로서의가치와광고플랫폼으로서의역할웹툰마케팅에있어고려해야할요소들 DMC REPORT 본연구보고서의모든저작권은 DMC 미디어에있습니다. 보고서의내용을부분적으로발췌하거나인용, 또는언론보도시에는반드시당사의사전동의를득하여야하며, 내용과자료의출처가 DMC 미디어임을반드시밝혀야합니다. Introduction Table
More informationÄÄÅõ½º_ÃÖÁ¾ IR00609
Investor Relations 2007 Creating Fun Games for All Platforms Creating Fun Games for All Platforms INTRODUCTION 3 Creating Fun Games for All Platforms 5 6 7 Creating Fun Games for All Platforms 9 10 Extend
More information유료방송채널 시청률 3% 시대 새 판 짜는 종합편성채널 <채널별 시청률 2% 이상 프로그램 개수> 속풀이쇼 동치미 (4.51%) 나는 자연인이다 (3.30%) 아궁이 (3.21%) 고수의비법 황금알 (3.17%) 엄지의 제왕 (2.91%) 천기누설 (2.86%) 신세계
열린세상열린방송 유료방송채널 시청률 3% 시대 새 판 짜는 종합편성채널 속풀이쇼 동치미 (4.51%) 나는 자연인이다 (3.30%) 아궁이 (3.21%) 고수의비법 황금알 (3.17%) 엄지의 제왕 (2.91%) 천기누설 (2.86%) 신세계 (2.86%)... 13개 MBN 시청률 3% 이상 유료방송 프로그램 총
More information¿ÍÀ̺ê·ÎµµÅ¥
Dicon Special Report Ⅲ 와이브로 IPTV 와이브로 IPTV, DC업계양날개될까? 지난해12월위성DMB에이어지상파DMB서비스가첫전파를타면서차세대서비스의화려한막이올랐다. 올해는그2탄으로휴 대인터넷서비스인와이브로와IPTV가속속무대에등장할것으로보여사용자들은미래형서비스를만끽할수있는한해가될전망 이다. 특히이들신규서비스는킬러콘텐츠발굴에성공여부가달려있어서비스사업자들의콘텐츠확보전도치열할전망이다.
More information중국 콘텐츠 산업동향 (14호) - 심층이슈.hwp
- 1-2013. 7. 31 중국 온라인 동영상 콘텐츠 산업 발전현황 및 한국 콘텐츠 현황 작성 취지 - 인터넷 속도의 개선과 스마트 단말기의 보급으로 인해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는 중국 온라인 동영상 콘텐츠 산업 발전 현황을 살펴보고자 함 -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운영현황 및 유료 콘텐츠 소비현황을 파악하는 동시에 중국 대중들의 한국 콘텐츠 선호도 변화
More information<32352DBAEAB7A3B5E5C0A5C5F72E687770>
논문접수일 : 2014.03.20 심사일 : 2014.04.05 게재확정일 : 2014.04.26 브랜드웹툰의광고효과에관한연구 - 웹툰 상처공감다이어리 를중심으로 - The Research for the Advertising Effect of Brand-webtoon - Focusing on the Webtoon Wound Sympathy Diary - 주저자
More information<3132BFF93136C0CFC0DA2E687770>
2005-12-16 1 합계 음반시장 온라인음악시장 5,000 4,000 3,000 4,104 4,104 3,530 3,530 3,800 3,800 4,554 4,104 4,644 3,733 4,203 2,861 3,683 3,352 2,000 1,000 450 911 1,342 1,833 1,850 1,338 2,014 0- - - - 199797 199898
More information멀티미디어개론
멀티미디어개론 디지털콘텐츠 디지털콘텐츠의개요 디지털콘텐츠 (Digital Contents) 의개념 - 텍스트, 사운드, 이미지, 동영상등의각종정보를디지털화하여저장및가공처리한것 - 디지털컨버전스의영향으로다른분야의기술, 서비스, 제품이융합되어다양한콘텐츠등장 - 인터넷의발전으로디지털콘텐츠는유통채널의제한이없어짐 디지털콘텐츠의개요 아날로그콘텐츠와디지털콘텐츠비교 디지털콘텐츠의장단점
More informationSpecial Theme.. 6.. 5..... TV SNS 2015 Spring vol. 130 17
특집 한국스포츠산업의 전망과 과제 Special Theme 스포츠산업의 변신은 경제발전, parse@snut.ac.kr..... 16 SPORT SCIENCE Special Theme.. 6.. 5..... TV SNS 2015 Spring vol. 130 17 라틴 아메리카 5% 아시아 19% 유럽 중동아프리카 35% 세계 스포츠 시장 지역별 수입 북미 41%
More information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YouTube 플레이북 YouTube에서 호소력 있는 동영상으로 고객과 소통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More information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3 Ⅰ. 브라질소비시장동향및특성 경제현황 2. 소비시장의특성 Ⅱ. 브라질소비시장히트상품분석 최근히트상품 년소비시장, 이런상품을주목하라! Ⅲ. 우리기업의 4P 진출전략
Global Market Report 16-035 2016 브라질소비시장, 이런상품을주목하라!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3 Ⅰ. 브라질소비시장동향및특성 4 5 1. 경제현황 2. 소비시장의특성 Ⅱ. 브라질소비시장히트상품분석 11 20 1. 최근히트상품 2. 2016 년소비시장, 이런상품을주목하라! Ⅲ. 우리기업의 4P 진출전략 27 30
More informationㅇ ㅇ
ㅇ ㅇ ㅇ 1 ㆍ 2 3 4 ㅇ 1 ㆍ 2 3 ㅇ 1 2 ㆍ ㅇ 1 2 3 ㆍ 4 ㆍ 5 6 ㅇ ㆍ ㆍ 1 2 ㆍ 3 4 5 ㅇ 1 2 3 ㅇ 1 2 3 ㅇ ㅇ ㅇ 붙임 7 대추진전략및 27 개세부추진과제 제 5 차국가공간정보정책기본계획 (2013~2017) 2013. 10 국토교통부 : 2013 2017 차 례 제 1 장창조사회를견인하는국가공간정보정책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모바일 광고, 일상 속에 숨어들다 2014 1H 국내 모바일 광고 시장의 변화 국내 모바일 광고 시장은 2010년 본격적인 스마트폰 국내 도입을 통해 애드네트워크 모델과 리워드형 광고 모델를 주축으로 성장 되었으며, 2014년 이후 광고 효율 중심으로 점차 진화 되고 있음 국내 모바일 광고 신규 상품 출시 현황 해외 서비스인 애드몹을 기점으로 다양한 국내 애드네트워크
More informationWindows Live Hotmail Custom Domains Korea
매쉬업코리아2008 컨퍼런스 Microsoft Windows Live Service Open API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개발자 플랫폼 사업 본부 / 차세대 웹 팀 김대우 (http://www.uxkorea.net 준서아빠 블로그) Agenda Microsoft의 매쉬업코리아2008 특전 Windows Live Service 소개 Windows Live Service
More informationI. 웹툰, 1조원시장을꿈꾸다 웹툰, 온라인을넘어오프라인으로시장영역을확대 인기웹툰미생의드라마화가성공을거두면서이를기반으로다양한오프라인영역에서의웹툰활용이활발 - 하루 100만건클릭수, 50만명고정독자를확보한웹툰 ' 미생 ' 은온라인에서의인기를이어받아드라마역시성공을거두며소스
디지에코보고서 2015.01.07 Issue&Trend 웹툰, 1 조원시장을꿈꾸다 KT 경제경영연구소성승창 (sc.seong@kt.com), 김재필 I. 웹툰, 1조원시장을꿈꾸다 II. 웹툰, 글로벌에서길을찾다 III. 웹툰, 새로운기회와위기 IV. 2015년, 웹툰 1조원시장을향한원년 KT경제경영연구소에서는 웹툰플랫폼의진화와한국웹툰의미래 라는보고서를통해,
More information?
2015. JULY VOL. 125 IBK Economic Research Institute CONTENTS 2015. July vol.125 M MANAGEMENT LOUNGE 018 020 022 024 E ECONOMY LOUNGE 026 028 030 C CEO LOUNGE 034 036 038 010 012 016 BUSINESS B MANUAL 002
More information2002 KT
2002 KT 2002 KT { } 4 5 Contents 8 S P E C I A L 9 10 S P E C I A L 11 010110001010100011010110101001101010010101101011100010 01011000101010001101011010100110101 000101010001101011010100110101001010110110111000100101100010
More information1아이패드(13~54)
1 14 15 16 17 2 18 19 20 21 22 1아이패드(13~54) 2013.12.4 2:54 PM 페이지23 2 PC와 iphone/ipad 사이에서 데이터 주고받기 제 1 장 탭 선택 선택 탭 ❷ 그러면 Wi-Fi와 Bluetooth가 선택 가능합니다. [Bluetooth]를 선택하여, 보내려는 디바이스를 탭하면 데이터가 전송됩니다. 선택 ifiles는
More information2009방송통신산업동향.hwp
제 1 절인터넷포털 53) 목차 1. 163. 163. 166 2. 168 176 1. 시장동향 가. 시장규모. 2008 2009. PWC 2008 / 15.6% 599. 2009 1.9% 587. *, (02) 570-4112, byjung@kisdi.re.kr 163 제 3 장 인터넷콘텐츠 < 표 3-1> 세계온라인광고시장규모추이 ( :, %) 2007
More information2018 2017 1 20183 03 06 07 10 1 20 12 2 3040 16 32040 20 42030 24 5 40 28 640 32 7 50 36 850 40 9 6060 64 44 1 50 2 54 3 58 4 62 5 66 6 1 68 1 72 2 74 3 78 1 2034 82 2 84 3 88 4 91 5 94 612030 1 97 7 30
More information2018 2018 2017 1 20183 20 64 20 000950 69 201720 6434 641 621 2017925113 1 3 1 2 2 9 9 10 1 20 2 3040 3 2040 4 2030 5 40 6 40 7 50 8 50 9 6060 64 12 16 20 24 28 32 36 40 44 나와같은사람들의분류 Group 01 Group
More information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Ⅰ. 태국자동차산업현황 2 1. 개관 5 2. 태국자동차생산 판매 수출입현황 우리나라의대태국자동차 부품수출현황 Ⅱ. 태국자동차산업밸류체인현황 개관 완성차브랜드현황 협력업체 ( 부
Global Market Report 17-039 Global Market Report 태국자동차산업글로벌밸류체인 (GVC) 진출방안 방콕무역관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Ⅰ. 태국자동차산업현황 2 1. 개관 5 2. 태국자동차생산 판매 수출입현황 13 3. 우리나라의대태국자동차 부품수출현황 Ⅱ. 태국자동차산업밸류체인현황 16 1. 개관
More information< DC1A6C1D6C1BEC7D5BBE7C8B8BAB9C1F6B0FCBBE7BEF7BAB8B0EDBCADC7A5C1F62E696E6464>
Jeju Community Welfare Center Annual Report 2015 성명 남 여 영문명 *해외아동을 도우실 분은 영문명을 작성해 주세요. 생년월일 E-mail 전화번호(집) 휴대폰 주소 원하시는 후원 영역에 체크해 주세요 국내아동지원 국외아동지원 원하시는 후원기간 및 금액에 체크해 주세요 정기후원 월 2만원 월 3만원 월 5만원 )원 기타(
More information정부3.0 국민디자인단 운영을 통해 국민과의 소통과 참여로 정책을 함께 만들 수 있었고 그 결과 국민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정책 개선안을 도출하며 정책의 완성도를 제고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서비스디자인 방법론을 각 기관별 정부3.0 과제에 적용하여 국민 관점의 서비스 설계, 정책고객 확대 등 공직사회에 큰 반향을 유도하여 공무원의 일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age 1 Page 2 Page 3 Page 4 Page 5 Page 6 Page 7 Internet Page 8 Page 9 Page 10 Page 11 Page 12 1 / ( ) ( ) / ( ) 2 3 4 / ( ) / ( ) ( ) ( ) 5 / / / / / Page 13 Page 14 Page 15 Page 16 Page 17 Page 18 Page
More information2017 이슈앤테크 vol.63 웹툰산업, 전라북도문화콘텐츠분야확대 연구진 손현노정책기획단선임연구원 CONTENTS 콘텐츠개념. 만화산업과웹툰산업. 국내외웹툰산업현황. 웹툰산업의경제적파급효과. 우리지역의웹툰산업. 정책적제안
웹툰산업, 전라북도문화콘텐츠분야확대 연구진 손현노정책기획단선임연구원 CONTENTS 1 2 3 4 5 6. 콘텐츠개념. 만화산업과웹툰산업. 국내외웹툰산업현황. 웹툰산업의경제적파급효과. 우리지역의웹툰산업. 정책적제안 CONTENTS Summary 1 2 3 4 5 6. 콘텐츠개념. 만화산업과웹툰산업. 국내외웹툰산업현황. 웹툰산업의경제적파급효과. 우리지역의웹툰산업.
More information<283132BFF92D352920B1DBB7CEB9FA20B8AEC6F7C6AE2028B5BFB3B2BEC6BDC3BEC620B8B8C8ADBDC3C0E520B0E1BBEA292E687770>
28. 2 월 Digital & Web COMICS 동남아시아 만화시장 결산 Ⅰ [ 동남아시아 ] 동남아시아만화시장추이 동남아시아의출판시장은국가별차이가큰편이다.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중태국의출판시장규모가가장큰데특히디지털도서시장은이제막성장세를보이고있다. 태국의전자책사이트 Ookbee 는 만명의회원을바탕으로 2년 9월구글플레이북스 (Google Play Books)
More information거창전문대학훈령182.hwp
거창전문대학 산학협력단 기자재 관리 및 운영규정을 다음과 같이 발령한다. 경남도립 거창전문대학장 오 원 석 2007년 10월 18일 거창전문대학 훈령 제182호 거창전문대학 산학협력단 기자재 운영 및 관리규정 제1장 총 칙 제1조 (목적) 이 규정은 거창전문대학 산학협력단 기자재 관리 및 운영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정의) 이 규정에서
More informationK-IFRS,. 2014,.,.. 2
2015 2 2015. 8. 13 Investor Relations K-IFRS,. 2014,.,.. 2 1. 2. 3. 4. 5. 6. 7. : (Pro-forma) ( ) 3 1. : 1995.02 (주)다음커뮤니케이션 설립 1997 한메일 1999 다음 카페 2000 다음 검색 2005 다음 블로그 2006 다음 tv팟 2009 다음 지도 앱 2013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2016040409215936K_01_15.docx
Sector Update 인터넷 (OVERWEIGHT) 스낵 컬처의 부상 오동환 Analyst dh1.oh@samsung.com 2 22 788 모바일 시대에 접어들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짧은 분량의 컨텐츠를 즐기는 스 낵 컬처 문화 1~2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 중 웹툰, 방송 클립, 카드뉴스 등이 스낵 컬처의 대표적 컨텐츠로, 이들 컨텐츠의 이용처가
More information이베이를 활용한 B2C 마케팅_한국무역
[2015. 09. 18] ebay 를 활용한 B2C 마케팅 목차 1. Why global B2C e-commerce 2. ebay 마켓플레이스의 특징 3. ebay 플랫폼을 활용한 CBT 소개 4. ebay CBT 비즈니스의 장점 5. EBAY CBT 비즈니스의 성공요소 WHY GLOBAL B2C E-COMMERCE? B2C 전자상거래 마켓플레이스에 관심을
More information: (Evaluation and Perspective of the Broadcasting Policy: The Direction and Tasks of a New Broadcasting Policy in Korea) 2013. 1 : ⅶ 1 1. 연구의필요성및목적 1 2. 연구의구성및범위 2 2 제 1 절미디어환경의변화 4 1. 스마트미디어의확산과발달
More information%eb%8f%99%ec%9d%b8-[NO_09]%20%ec%9d%98%ea%b3%bc%eb%8c%80%ed%95%99%20%ec%86%8c%ec%8b%9d%ec%a7%80_F(%ec%b5%9c%ec%a2%85)-2.pdf
More information
경제지표 월간 동향 문화체육관광 산업 경기는 전년도 기저효과의 영향으로 일시적인 수출부진이 소비자동향지수 16. 12.1 1.3 1.3 나타났으나 소비 등 내수가 양호한 흐름을 지속하고 생산 고용도 개선되는 모습 16년 기준 / 전년동월(동기) 대비 증감 1.4% 11
216년 4월 월간 문화체육관광 경제지표 경제지표 월간 동향 2 소비자동향지수 4 서비스물가지수 6 기업경기실사지수 8 1 시가총액주가지수 12 수출입동향 14 고용동향 16 산업별 지식재산권 무역수지 추이 18 경제지표 월간 동향 문화체육관광 산업 경기는 전년도 기저효과의 영향으로 일시적인 수출부진이 소비자동향지수 16. 12.1 1.3 1.3 나타났으나
More informationAD Curation Magazine Vol.268 ADVERTISING TREND 2013.07 Column 2 Vol.268 2013 JULY 3 Vol.268 2013.07 4 Vol.268 News Brief 2013 JULY 5 News Brief Vol.268 6 2013 JULY 7 News Brief T. 02-2144-0765 F. 02-2144-0759
More informationPDF_Compass_32호-v3.pdf
Design Compass는 특허청의 디자인맵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디자인, 브랜드, 기술, 지식재산권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를 디자이너들의 입맛에 맞게 엮은 격월간 디자인 지식재산권 웹진입니다. * Design Compass는 저작이용이 허락된 서울서체(서울시)와 나눔글꼴(NHN)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2 4 5 6 7 9 10 11 편집 / 디자인맵
More information2016_Company Brief
1MILLIMETER Creative Agency / Tiny Make Big. Copyrights all-rights reserved. 2016/1-mm.net 1MILLIMETER // Copyright all-rights reserved. 2016/1-mm.net Distance Between You & Us & Tiny Make Big 1MILLIMETER
More information지상파(디지털) 방송의 재전송이 큰 목적 중 하나이므로 전세계적으로 IPTV의 보급이 더욱 촉진될 가능성이 높음 단말기 측면 전망 향후에는 거치형 TV만이 아니고 휴대전화, 휴대게임기 등에 대해서도 각종 콘 텐트 전송이 더욱 확대될 것이고 더 나아가 휴대전화 TV 휴대게임기 등 단말기 상호간의 콘텐트 전송이 더욱 증가될 것임 서비스 측면 전망 유저가 편한 시간대에
More information<3132BFF93136C0CFC0DA2E687770>
1 25 51 76 79 82 84 88 2005-12-16 1 합계 음반시장 온라인음악시장 5,000 4,000 3,000 4,104 4,104 3,530 3,530 3,800 3,800 4,554 4,104 4,644 3,733 4,203 2,861 3,683 3,352 2,000 1,000 450 911 1,342 1,833 1,850 1,338 2,014
More information01정책백서목차(1~18)
발간사 2008년 2월, 발전과 통합이라는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여 출범한 새 정부는 문화정책의 목표를 품격 있는 문화국가 로 설정하고, 그간의 정책을 지속적으로 보완하는 한편 권한과 책임의 원칙에 따라 지원되고, 효율의 원리에 따라 운영될 수 있도록 과감한 변화를 도입하는 등 새로운 문화정책을 추진하였습니다. 란 국민 모두가 생활 속에서 문화적 삶과 풍요로움을
More information국내외 장애인 텔레비전 방송 현황 연구
응답비율(%) 5 4 3 2 5 4 3 2 1 1 0 20 40 60 80 100 응답비율(%) 교육 10 교양 오락 스포츠 드라마 30 50 50 70 교육 교양 오락 스포츠 드라마 뉴스 뉴스 95 0 20 40 60 80 100 응답비율(%) 교육 5 교양 오락 스포츠 드라마 10 50 60 80 교육 교양 오락 스포츠 드라마 뉴스 뉴스 95 0 20 40
More information월 Digital & Web COMICS 중국의 만화, 웹툰 시장및기업동향
2018. 9 월 Digital & Web COMICS 중국의 만화, 웹툰 시장및기업동향 Ⅰ [ 중국 ] 중국의만화 웹툰시장이슈 중국에서는출판만화나웹상에서보는만화를모두통틀어 만화 ( 漫画 ) 로칭하며애니메이션은 동만 ( 动漫 ) 이라부른다. 중국웹툰시장은특히한국의웹툰비즈니스모델을그대로도입한특징이강하게두드러지며, 중국활동이가장활발한업체는카카오와코미카로현지업체와직계약또는합작법인설립등을통해중국시장에서상당한성과를올리고있다.
More informationOVERVIEW 디트라이브는 커뮤니케이션 환경의 다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고객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TV광고부터 온라인 광고 및 프로모션과 웹사이트 구축은 물론 뉴미디어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IMC 기능을 수행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회사입니다. 대표이사 설
leads the way to power brand OVERVIEW 디트라이브는 커뮤니케이션 환경의 다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고객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TV광고부터 온라인 광고 및 프로모션과 웹사이트 구축은 물론 뉴미디어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IMC 기능을 수행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회사입니다. 대표이사 설립일 직원수 주소 연락처 정치헌 2001년
More informationi4uNETWORKS_CompanyBrief_ key
세상을위한다양한아이디어 우리는디지털미디어를활용해세상의다양한아이디어를즐겁고행복한소통의고리로만드는디지털마케팅파트너아이포유네트웍스입니다 Overview Organization Business Domain Our Services SOCIAL MARKETING PACKAGE Our Services - Wsandwich Our Services - Mobile app.
More informationⅰ ⅱ ⅲ ⅳ ⅴ 1 Ⅰ. 서론 2 Ⅰ. 서론 3 4 1) 공공기관미술품구입실태조사 Ⅰ. 서론 5 2) 새예술정책미술은행 (Art Bank) 제도분석 3) 국내외사례조사를통한쟁점과시사점유추 4) 경기도내공공기관의미술품구입정책수립및활용방안을위 한단기및장기전략수립 6 7 Ⅱ. 경기도지역공공기관의미술품구입실태 및현황 1) 실태조사의목적 ž 2) 표본조사기관의범위
More information2018 하반기 산업별 투자전략 글로벌 인터넷 중국 신유통 탐방기 - 전자상거래 점유율 상승 가속화 정용제
18 하반기 산업별 투자전략 중국 신유통 탐방기 - 전자상거래 점유율 상승 가속화 정용제 2-377-1938 yongjei.jeong@miraeasset.com 163 ( 조 CNY) 18. 16. 1. 12.. 8. 6.. 2.. Mobile PC 소매시장침투율 (R) YoY성장률 (R) 12 1 16 18E E 9 8 5 6 7 9 11 13 15 18
More information001-015_¸ñÂ÷(02¿ù)
JAPAN Global 한국 팝음악, 즉 K-POP이 일본 내 한류 열풍의 선봉에 나섰다. 인기 걸그룹 카라가 도쿄 아카사카의 그랜드프린스호텔에서 기자회견을 마친 뒤 데뷔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_ 이태문 통신원 또다시 열도 뒤흔드는 한류 이번엔 K-POP 인베이전 아이돌 그룹 대활약 일본인의 일상에 뿌리내린 실세 한류 일 본에서 한류 열풍이 다시 뜨겁게
More information170502_JDCS_18권-2호_제출
JDCS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Journal of Digital Contents Society Vol. 18, No. 2, pp. 293-301, Apr. 2017 웹툰광고내용분석 : 내러티브와표현속성을중심으로 김운한 1 김현정 2* 1 선문대학교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2 서원대학교광고홍보학과 A Content Analysis of Webtoon Advertising:
More information?
2015. MAY VOL. 123 IBK Economic Research Institute CONTENTS 2015. May vol.123 M MANAGEMENT LOUNGE 022 024 026 028 E ECONOMY LOUNGE 030 034 036 038 C CEO LOUNGE 044 042 046 BUSINESS MANUAL 014 016 020 B
More information<283132BFF92D332920B1DBB7CEB9FA20B8AEC6F7C6AE2028B9CCB1B9B8B8C8ADBDC3C0E520B0E1BBEA292E687770>
2018. 12 월 Digital & Web COMICS 미국만화시장 결산 Ⅰ [ 미국 ] 미국의만화시장추이 ICv2와 Comichron에따르면, 미국의인쇄및디지털만화를모두포함한전체만화시장은 2014 년 9억 3500만달러, 2015년 10억 3000만달러, 2016년 10억 8500만달러, 2017년 10억 1500만달러로예측된다. 도서형태의그래픽소설의지속적인성장에따라미국인쇄및디지털만화의시장규모는
More information목차 Ⅰ. 기본현황 Ⅱ 년도성과평가및시사점 Ⅲ 년도비전및전략목표 Ⅳ. 전략목표별핵심과제 1. 군정성과확산을통한지역경쟁력강화 2. 지역교육환경개선및평생학습활성화 3. 건전재정및합리적예산운용 4. 청렴한공직문화및앞서가는법무행정구현 5. 참여소통을통한섬
증평군청 / 3185-00-201004 / WORKGROUP / Page 1 목차 Ⅰ. 기본현황 Ⅱ. 2012 년도성과평가및시사점 Ⅲ. 2013 년도비전및전략목표 Ⅳ. 전략목표별핵심과제 1. 군정성과확산을통한지역경쟁력강화 2. 지역교육환경개선및평생학습활성화 3. 건전재정및합리적예산운용 4. 청렴한공직문화및앞서가는법무행정구현 5. 참여소통을통한섬기는군정구현 Ⅴ.
More information근대문화재분과 제4차 회의록(공개)
문화재위원회(근대문화재분과) 제4차 회의록 문 화 재 위 원 회 - 2 - - 3 - 안건번호 근대2012-04-001-4 - - 5 - - 6 - - 7 - - 8 - 안건번호 근대2012-04-002-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 - 19 - - 20 - - 21 -
More information크리덴셜_FBASIC_V3
WE CREATE CONNECT PEOPLE STORY CREDENTIAL INTRODUCTION & 2011-2016 PORTFOLIO think about basic F.BASIC TASK PHILOSOPHY 1 photographer producer UI/UX planner editor designer Developer cartoonist illustrator
More information한국콘텐츠진흥원귀중 본보고서 < 웹툰산업현황및실태조사 > 의결과보고서를 제출합니다. 발행일 : 2015 년 6 월 17 일 요약문 개요 ㅇ추진내용 : 웹툰산업현황및실태조사연구용역ㅇ추진방식 : 위탁용역 ( 공개경쟁입찰 ) ㅇ사업규모 : 위탁사업비ㅇ위탁사업자 : 세종대학교산학협력단 ( 연구책임자 : 한창완 ) 연구배경 ㅇ최근웹툰시장이성장하면서정체되어있던국내만화시장규모가확대하고있음.
More information숙련기술인의경제적 사회적지위 분석을위한측정지표개발
2013-06 숙련기술인의경제적 사회적지위 분석을위한측정지표개발 2013. 11 . 2013. 11.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 1 1. 1 2. 3 II. 5 1. 5 1.1 5 1.2. 7 1.3. 8 2. 10 III. 20 1. 20 1.1. 20 1.2.
More information한류스토리 3월호(0301) 내지.indd
March 2016 NO.23 현장 취재 오디션 프로그램 열풍, 꿈은 어떻게 이뤄지나 SPECIAL ISSUE 별그대 중국 방영을 통해 본 창작권 침해 논란 HALLYU TOPICS 프랑스 최대 민영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한국 드라마 CONTENTS March 2016 Vol.23 편집팀 04 10 20 44 총괄기획 김덕중 사무국장 편집팀 42 하하! 호호!
More informationI
http://dx.doi.org/10.7230/koscas.2015.38.177 웹툰통계분석을통한한국웹툰의특징 I. 서론 II. 웹툰의정의와역사 Ⅲ. 웹툰데이터통계분석 Ⅳ. 결론참고문헌 ABSTRACT 윤기헌, 정규하, 최인수, 최해솔 1) 초록 본연구는부산대학교연구팀이 2013 년 12 월부터약 2 개월간한국만화영상원의의뢰를받아 2000 년초부터 2013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소셜 미디어, TV를 만나다 동영상 유통 채널로 급부상하는 소셜 미디어 DMC REPORT 본 연구보고서는 DMC미디어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본 보고서의 내용을 부분적으로 발췌하거나 인용, 또는 언론보도 시에는 반드시 당사의 사전 동의를 득하여야 하며, 출처 명기 시 다음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보고서는 DMC미디어에서 작성되었고, 디지에코에 공동
More information디트라이브 브랜드를 키우는 에이전시 Leads the way to Power Brand 디트라이브는 차별화된 캠페인을 통해 수많은 브랜드를 성장시키고 함께 발전을 거듭하였습니다
회사소개서 Copyright (c) D.TRIBE Corp. All Rights Reserved. Since 2001 디트라이브 브랜드를 키우는 에이전시 Leads the way to Power Brand 디트라이브는 차별화된 캠페인을 통해 수많은 브랜드를 성장시키고 함께 발전을 거듭하였습니다 각 브랜드의 타깃과 니즈에 최적화된 캠페인을 기획하고 집행하였습니다
More information크리덴셜_FBASIC_V4
WE CREATE CONNECT PEOPLE STORY CREDENTIAL INTRODUCTION & 2011-2017 PORTFOLIO think about basic Interactive Brand,,. Revital,,. Contents Creative Client.,,,. F.BASIC TASK PHILOSOPHY 1 photographer producer
More informationN N TV.COM N TV ETS CAR REVIEW 17 조선일보의 파워풀한 조선미디어 라인업 주간조선 weekly.chosun.com 스타일조선 style.chosun.com 조선일보 www.chosun.com 2011년 6월 16일 목요일 헬스조선 health.chosun.com 여성조선 woman.chosun.com 톱클래스 topclass.chosun.com
More information04=(J1_ )박범순.hwp
https://doi.org/10.5392/jkca.2018.18.02.037 제품유형과제시유형에따른웹툰 PPL 효과연구 Effect of Webtoon PPL by Product Type and Placement Type 조윤진 *, 박범순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기업성장본부기술혁신지원팀 *, 홍익대학교광고홍보학부 ** Yunjin Cho(vngkgk1102@naver.com)
More information주간 뉴스 일지
한 주를 닫으며 3 김윤철의 정치전망 5 정태인의 경제진단 12 정욱식의 평화만들기 19 이승선의 지구촌분석 24 하승수의 생태기행 31 *표지 사진 세월호 침몰 사고는 참사 다. 인재( 人 災 )에 의한 참사이며, 관재( 官 災 )에 의한 참사다. 4월 16일 사고 당일 알아서 탈출한 승객 174명 외 구조 작업을 통한 생존자가 단 1명도 없다 는 사실이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웹툰의해외교류 협력을위한 전문가간담회 일시 : 2015 년 7 월 13 일 ( 월 ) 15:00 장소 : 한국만화영상진흥원세미나실 목차 인사말씀 ( 이희재한국만화영상진흥원이사장 ) 웹툰의세계화지원사업의효과적인수행을위한전략연구 ( 신항우 EAN 대표 ) 웹툰의글로벌시장진출을위한일자리창출사업연구보고 ( 한창완세종대교수 ) 웹툰의글로벌시장진출을통한일자리창출사업 소개
More information( ) 0 Ⅰ 02 Ⅰ 03 Ⅰ 04 Ⅰ LBR00 05 Ⅰ 06 Ⅰ.0 4 G G G G G G Ⅰ.0 0 G Ⅰ.0 9 J30 LBR ,9 D45 * 과목은 학
( ) 0 Ⅰ 02 Ⅰ 03 Ⅰ 04 Ⅰ LBR00 05 Ⅰ 06 Ⅰ.0 4 G203.0 5 G203.0 6 G203.0 4 G203.0 5 G203.0 6 G203 07 Ⅰ.0 0 G203 08 Ⅰ.0 9 J30 LBR003 0 2 2.0 8,9 D45 * 과목은 학년필수이므로졸업전까지반드시이수해야합니다. * 에대한안내 -(0 반 ) 영어외 : 영어, 일본,
More information연구논문 광고학연구 : 제 27 권 6 호 (2016 년 ) The Korean Journal of Advertising, Vol.27. No.6(2016). pp.241~266 ISSN
연구논문 광고학연구 : 제 27 권 6 호 (2016 년 ) The Korean Journal of Advertising, Vol.27. No.6(2016). pp.241~266 ISSN 1225-0554 http://dx.doi.org/10.14377/kja.2016.8.31.241 c 2016 KAS 웹툰인게이지먼트구성요인이 PPL 광고효과에미치는영향 :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