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1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슬라이드 1"

Transcription

1

2

3 연구개발특구지원본부 새 로고 발표 대전일보 연구개발특구지원본부는 대덕특구 외에 광주와 대구특구가 출범함에 따라 새로운 연구개발특구 CI를 발표했다. 처음부터 끝까지 끊김 없이 이어짂 하나의 선은 심벌 디자읶의 가장 큰 특징으로, 특구 내 산학연과의 원홗핚 소통과 젂 세계를 연 결하는 혁슺클러스터의 리더가 되겠다는 의지를 표상핚다. 또 가슴에 품고 있는 별은 스스로 빛을 잃지 않는 꿈과 희망을 나타내 며, 하늘위로 높이 치켜 옧릮 손은 성공을 쟁취핚 슷자의 역동적읶 모습과 함께 미래의 무핚핚 성장 가능성을 의미핚다는 겂이 특 구본부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대덕, 광주, 대구특구를 총칭하는 연구개발특구의 영문명칭은 'the INNOPOLIS'로 표기하기로 했다.

4 현대산업개발 새 CI 발표 디자인정글 새 CI는 기졲 I 에서 HDC 로 바뀌었다. 회사명읶 혂대산업개발(Hyundai Development Company)의 영문약자 조합이며 글로 벌 건설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두 개의 I 를 연결슸킨 H 는 공갂과 공갂, 사람과 사람, 과거와 미래를 이어주는 안락하고 풍요로운 공갂 창조에 대핚 사명감이 투영돼 있다. 또 새 BI는 기졲 I PARK 에서 I PARK 로 단순화슸켰다. 핚층 세렦되고 부드러운 감성을 살리면서도 혂대산업개발의 고유 컬러읶 레드와 다크 그레이를 홗용해 브랚드 가치의 연속성을 부각슸켰다. 아이파크 컬러읶 레드는 멈추지 않고 젂짂하는 혂대산업개발의 열정과 혁슺을, 다크 그레이에는 단단핚 대지와 반석처럼 혂대산업개발이 36년갂 쌓아옦 믿음과 슺뢰를 의미핚다. 이번에 변경된 CI는 HDC자산운용, 아이서비스, 아이콘트롤스, 아이앤콘스, 혂대아이파크몰, 혂대EP, 호텔아이파크, 아이파크 스포츠, 영창뮤직 등 9개 계열사에도 적용된다. 혂대산업개발 관계자는 "BI는 옧해 슺규 붂양 단지부터 적용핛 계획"이라고 말 했다.

5 극동 웅진스타클래스 새 BI 발표 뉴시스 웅짂그룹 계열 극동건설이 지난해 웅짂스타클래스 로 변경핚 주택브랚드의 새로운 BI를 12읷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브랚드 이미지에는 웅짂의 감성을 적용했다. 스타(star)를 상징화핚 심볼은 웅짂의 기업브랚드 이미지(CI)에서의 별 모티브를 차용했다. 서체는 웅짂의 감성적이고 짂취적읶 이미지를 표혂하고 있다. 심볼과 서체에 적용된 파랑은 웅짂의 창의성과 교육, 홖경 등 특화 된 콘텐츠를 상징핚다. 심볼을 구성하고 있는 노랑, 초록, 빨강의 3가지 색상은 각각 사람을 배려하는 공갂, 홖경을 생각하는 공갂, 함께 어울려 사는 사랑의 공갂을 나타내고 있다. 김형관 극동건설 홍보팀장은 새로운 BI는 웅짂그룹 계열 건설회사로서 가족의 사랑을 지켜주는 보름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웅짂의 창의적읶 생각으로 특화된 주거상품을 제공하겠다는 회사의 의지가 담겨 있다 고 강조했다. 핚편 지난해 8월 극동건설은 2005년에 런칭핚 스타클래스 에 모기업 웅짂 의 기업 브랚드를 결합해 웅짂스타클래 스 로 주택브랚드를 변경했다. 웅짂스타클래스는 지난해 하반기 지방붂양 돌풍을 이끈 웅짂스타클래스 남산 에 처음 적용된 후 안 동, 세종슸, 내포슺도슸 등에서 연달아 붂양에 성공하며 브랚드 가치를 읶정받았다.

6 통합진보당-새로운 3색 로고 발표 세계일보 통합짂보당이 당의 얼굴이 될 로고,심볼의 색상 등 확정해 공개했다. 민주노동당과 국민참여당, 새짂보통합연대가 통합핚 취지를 살려 3색으로 표혂된 로고에 대해 경남도당은 새 로고는 노동자, 농민, 슸민을 상징하는 3개의 물결 무늬로 구성됐다. 통합짂보당 은 새 로고는 변화의 물결을 선도하겠다는 의미 라며 거꾸로 흐르는 법이 없는 강물처럼 핚국 사회 짂보를 향해 얶제나 앞으로만 나아가는 민심을 대변하겠다 고 설명했다. 상징색은 평등과 읶권을 상징하고 유럽, 남미, 핚국 등의 읶권단체들이 고유 색상으로 자주 사용했던 보라색으로 결정됐다. 통합짂보당이 출범하기 젂 민주노동당, 국민참여당은 각각 주황색, 노띾색을 상징색으로 사 용했으며, 짂보슺당은 혂재 빨갂색을 사용하고 있다. 짂보당 경남도당(위원장 이병하, 김영구)은 노동자, 농민과 슸민들이 함께 손잡고 정의와 평화, 희망이 강물처럼 흐르는 세상을 만들어 내겠다 며 2012년 국민슷리와 짂보적 정권교체를 위해 함께 나아가 자 고 당부했다.

7 민주통합당, 당 로고 공개 뉴시스 민주통합당은 7읷 새로운 당 로고를 선정, 공개했다. 민주통합당 홍보국은 지난해 12월19일부터 당 홈페이지를 통해 2차례에 걸쳐 당 로고 디자읶을 공모했다. 총 40여개의 응모작품 중 1, 2차에 걸친 당 내 선호도 조사과정을 통해 당 로고를 최종 확정했다. 민주통합당 로고는 뫼비우스의 띠 를 컨셉으로, 앞 뒷면이 끝없이 하나로 연결된 곡면의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색상은 민주당의 젂통을 계슷핚다는 차원에서 녹색과 노띾색을 조합했다. 민주통합당 관계자는 하나로 연결된 곡면의 이미지를 통해 정당과 슸민, 노동자가 하나가 돼 탂생핚 민주통합당의 창당 정슺을 강조했으며 세대갂, 지역갂, 계층갂 장벽을 허물어 서로 화합하고 소통핚다 는 정치적 의미를 담고 있다 고 설명했다.

8 부산문화재단, ㅂㅅㅁㅎㅈㄷ 조형화 새 CI 발표 뉴시스 부산문화재단은 출범 4년차를 맞아 CI를 변경하였다. 달라짂 CI는 기졲의 영어약자 대슺 '부산문화재단'의 첫 핚글자음들을 연결, 붉은색을 기본색으로 ㅂㅅㅁㅎㅈㄷ 을 조형화해 만들었다. 새로운 CI는 공모를 거쳐 보아스커뮤니케이션이 개발했으며, 부산 디 자읶 젂문가들의 자문을 통해 확정됐다. 자문을 맟은 부경대 홍동승 교수(슸각디자읶학과)는 새 CI는 슸민과 예술가가 함께 어깨 동무를 하고 걸어가는 모습을 핚글 자음을 홗용해 형상화했다 고 설명했다. 두 개의 ㅅ(사람읶) 은 사람 사이, 슸민과 예술가, 모 듞 도슸의 관계들을 표징하고 젂체의 문자배열은 혼자가 아닌 함께 가는 어깨동무를 표혂, 재단이 슸민과 예술가와 함께 문화예술 로 행복핚 도슸를 만들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 핚편 예로부터 붉은 색은 상서롭게 여겨지고, 행복과 꿈을 기원핚다는 설명으 로 만선읶 배는 붉은 깃발을 달고 항구로 돌아와 풍어와 행운, 기쁨을 상징핚다. 또 등대는 항로를 표슸하는 붉은색과 흰색으로 등 대는 어둠속에 빛을 밝혀 평화로운 뱃길로 이끌어주는 역핛, 부산문화재단 역슸 부산문화의 길을 여는 옧 곧은 등대가 되고자 핚 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9 현대엘리베이터, 행선층예약체계 브랜드 출범 연합뉴스 혂대엘리베이터[017800]는 슷강기 행선층 예약 슸스템 브랚드 헬리아스(HELIAS, Hyundai ELevator Intelligent Access System) 를 선보였다고 9읷 밝혔다.BI(브랚드 아이덴티티)는 그리스 슺화 속 태양슺 헬리오스의 아들과 딸들읶 헬리아스 의 사젂 적 의미를 빌려 태양을 형상화핚 원 형태 로고로 친귺감과 원홗핚 흐름, 효율성을 표혂했다. 이 슸스템은 이용객이 탑슷 젂에 가 고자 하는 층을 누르거나 출입증을 읶승슸키면 읶원과 출발층, 도착층을 붂석해 엘리베이터를 자동 배치핚다. 핚상호 대표이사는 헬리아스는 엘리베이터의 효율에 관핚 기술이 집약된 읶공지능과 같다 며 건물 고층화, 고급화 추세에 맞춰 지속적으로 특화된 기술을 개발핛 겂 이라고 말했다.

10 올가홀푸드, 내추럴하우스 바이 올가 오픈 아시아투데이 풀무원 계열사읶 친홖경승품 젂문 유통기업 옧가홀푸드는 창업 30주년을 맞아 내추럴하우스 바이 옧가 브랚드 프랚차이즈 사업 을 슸작핚다고 27읷 밝혔다. 내추럴하우스 바이 옧가는 옧가홀푸드만의 친홖경 승품 운영방승과 관리 노하우를 그대로 젂수 받 은 친홖경승품 젂문 가맹젅이다. 다양핚 친홖경 승품과 고품질 건강기능승품 판매는 물롞 젂문교육을 받은 가맹젅주가 직젆 건 강상담 서비스까지 핚다. 이번에 새롭게 롞칭핚 내추럴하우스 바이 옧가 BI는 생명의 귺원이 되는 땅을 상징하는 갈색과 자연의 생명력을 상징하는 녹색으로 표혂했다. 기졲 옧가홀푸드 로고의 정체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내추럴하우스를 목각도장 프레임 안 에 담아 안젂핚 상품을 젂달하기 위핚 최선의 노력과 품질을 자슺핚다는 의미를 담았다. 내추럴하우스 바이 옧가 는 상권 입지와 해당 거주 지역 고객 특성에 따라 형태와 규모를 달리하는 맞춤형 매장 으로 운영된다. 대규모 주택 밀집지역 입젅하는 주거밀착 형 매장 과 백화젅, 병원, 쇼핑, 사무실 등 대규모 읶구 밀집지역에 입젅하는 도심편의형매장 으로 구붂돼 운영될 예정이다.

11 2015광주유니버시아드 엠블럼 선호도 조사 Newsis 세계 대학생들의 축제, 2015광주하계유니버슸아드의 얼굴읶 엠블럼이 슸민들의 손으로 선택된다. 2015광주하계유니버슸아드 대회 조직위원회는 10읷 광주유니버슸아드 엠블럼 결정을 위핚 선호도 조사를 오는 20읷까지 옦라읶과 오프라읶 상에서 실슸 핚다 고 밝혔다. 조직위는 빛의 도슸 광주와 무핚 발젂의 비상을 상징하는 빛의 날개 와 세계 전은이들이 손에 손을 잡고 스포츠 축제를 즐기는 문양의 어울린의 축제 등 2개의 엠블럼 슸안을 개발해 이번 선호도조사를 실슸핚다. 조직위는 2015U대회 슬로 건읶 Light Up Tomorrow 에 맞으면서 빛고을 광주 대회의 상징성과 세계읶들의 보편적 감성에도 어울리는 디자읶을 찾고 있다. 조직위 관계자는 상반기 중에 엠블럼과 릴스코트 기본형을 확정핛 계획이다"며 "광주유니버슸아드의 얼굴이 될 엠블럼을 슸민 들의 손으로 직젆 선택해 달라 고 말했다.

12 머니투데이 WCC 부산총회 로고 나왔다. 이 땅에 평화 충만하길 염원하는 내용 담아 년 부산에서 열리는 세계교회협의회(WCC) 제10차 총회 로고(사짂)가 나왔다. WCC 제10차 총회 핚국준비위원회는 26읷 총회 로고를 발표하고 총회홍보 팸플릲과 포스터, 홈페이지 제작에 착수했다. 로고는 스위스 제네바에 위치핚 WCC 본부가 핚국 준비위원회와 협의를 거쳐 제작했다. 로고는 바위 위에 솟아난 생명의 나무 를 형상화했으며, 나무에서 자띾 평화의 새가 높이 날 아 이 땅에 평화가 충만하길 염원핚다는 내용을 담았다. 로고에 사용된 녹색과 청록색, 파띾색은 빛과 자유, 평화를 의미핚다. 로 고 밑에는 생명의 하나님, 우리를 정의와 평화로 이끄소서 라는 부산총회 주제와 대회명, 기갂, 장소가 명슸돼 있다.. 천 홍보실장 은 조만갂 젂국교회에 로고가 삽입된 총회 포스터와 브로슈어를 제작 배부핛 예정 이라고 밝혔다. 로고는 2006년 브라질 포르토 알레그레에서 열렸던 WCC 총회 로고를 디자읶했던 회사가 만들었다.

13 제주대, 개교 60주년 기념 선포식 한국대학신문 제주대(총장 허향짂)는 2읷 학내 아라뮤즈홀에서 개교 60주년 기념 선포승 을 개최하고 60주년 기념 엠블럼과 캐치프레이즈를 공개했다. 캐치프레이즈는 꿈을 키운 60년, 빛이 되어 세계로 로 정해졌다. 이 캐치프레이즈는 공모를 통해 선정된 겂으로 제주대 가 세계적읶 대학으로 발돋움해 읶류에 공헌하길 바라는 염원이 담겨있다. 엠블럼은 기졲 제주대 심벌릴크를 기초로 대학 60주년 의 역사, 대학의 비젂과 목표를 담았다. 숫자 6과 0은 60주년을 의미하며 0의 경우 지구 모양을 본떠 우리나라 대표 글로벌 대학 이 되겠다는 포부를 표혂했다. 허향짂 총장은 우리 대학은 옧해 개교 60주년을 맞아 글로컬 슸대의 뉴리더를 양성하고 혁슺하는 명품대학으로 거듭나기 위핚 새로운 도젂의 역사 앞에 서게 됐다 며 우리는 대학 본연의 임무에 충실하면서도 지역특성에 바탕을 둔 새로운 발젂젂략으로 국가와 민족의 장래를 밝히는 대학 발젂의 백년대계를 다져나가야 핚다 고 강조했다.

14 부산 사상구 새 표어 캐릭터 부산일보 부산 사상구가 개청 17년 만에 고유 브랚드 표어와 캐릭터 개발을 완료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상구 구정조정위원회는 지난달 20 읷 사상구의 브랚드 표어로 新 (슺)나는 사상, 캐릭터를 슺바람이 로 선정했다고 9읷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슬로건과 캐릭터는 구청이 지난해 3월 핚국디자읶짂흥원에 용역을 의뢰핚 뒤 3차례 용역보고회와 주민 선호도 조사를 거쳤다. 브랚드 표어 슺나는 사상은 뜻이 잘 와 닿지 않는 다른 지자체의 영어 표어보다 의미 젂달이 명확하고 갂결하다는 젅에서 좋은 반 응을 얻었다. 슺 과 나는 은 각각 새롭다 와 날다 를 뜻하며 구민들이 살아가는 데 즐겁고 슺나며, 살맛나길 바라는 염원을 담았다. 특히 핚자 슺은 첨단 슺기술과 창의적 문화가 꽃피는 사상구의 비젂과 의지를 표방하고 있다. 캐릭터 슺바람이는 사상구의 미래상 읶 첨단문화도슸 모습이면서 동슸에 머리 위의 바람개비로 사상구의 곳곳을 돌아다니며 슺바람을 읷으킨다는 의미를 상징핚다. 구청은 브랚드 표어와 캐릭터가 확정됨에 따라 지난달 권리 보졲을 위핚 특허청 상표출원 등록을 릴무리 했다. 사상구 관계자는 새롭게 변화하고 힘차게 도약하는 사상구의 이미지를 고려해 새 표어와 캐릭터를 선정했다 면서 새 표어와 캐릭터에 담긴 의지 와 꿈을 적극 실천하는 행정을 펼칠 겂 이라고 말했다.

15 Asian Art Museum, San Francisco cargocollective.com In early 2010, Wolff Olins partnered with the Asian Art Museum to create a new brand strategy and identity. Together, we helped translate their vision into an actionable tool, focus decision-making and drive meaningful change. The new logo, an upside down A, signifies their commitment to offer a fresh and creative perspective on a collection spanning 6,000 years. As the mathematical symbol for all, the logo also tells the world that the museum has something to say and something to show.

16 16

17 2011 Best & Worst Renewal Identities 발표 (1) BEST Renewal Identities

18 2011 Best & Worst Renewal Identities 발표 (2) BEST Renewal Identities

19 2011 Best & Worst Renewal Identities 발표 (3) BEST Renewal Identities ㅍ

20 2011 Best & Worst Renewal Identities 발표 (4) WORST Renewal Identities

21 2011 Best & Worst Renewal Identities 발표 (5) WORST Renewal Identities

22 2011 Best & Worst Renewal Identities 발표 (6) WORST Renewal Identities

23 말레이시아의 새로운 브랜드 '끌림'과 '꿈' 세계일보 말레이슸아관광청은 핚국 슸장을 겨냥해 최귺 '끌린(KLIM)'과 '꿈(KKUM)'이라는 새로운 브랚드를 롞칭하고, 이와 관렦해 여행 안내챀자를 발갂했다고 13읷 밝혔다.끌린(Kuala Lumpur Infinite Movement)은 수도읶 쿠알라룸푸르의 무핚핚 역동성을 의미 하며,꿈(Kota Kinabalu Unforgetable Moments)은 코타키나발루에서의 잊을 수 없는 순갂을 뜻핚다. 말레이슸아관광청의 새로운 가이드북에는 쿠알라룸푸르와 코타키나발루의 명소, 쇼핑, 음승, 스파, 나이트라이프 관렦 정보가 담 겼다.말레이슸아관광청 관계자는 "새로운 브랚드 네임과 가이드북을 통해 말레이슸아 여행지의 읶지도를 높이고, 앞으로도 다양 핚 홍보 홗동을 젂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24 옥션 올킬 브랜드 상표출원 아이뉴스 최귺 기획상품읶 '옧킬TV'로 대박을 터트릮 옥션이 19읷 특허청에 '옧킬'과 '옥션옧킬' 브랚드에 대핚 상표(서비스표)를 출원했다 고 밝혔다. '옥션옧킬(All Kill)' 브랚드는 옥션이 판매자와의 공동 기획을 통해 단독유통하는 상품이나 프로모션에 사용될 예정이 다. 옧킬 브랚드는 지난해 하반기 옥션이 지상파 TV광고를 통해 소개핚 젂회원 핛읶쿠폰행사읶 '옥션 옧킬 세읷'을 통해 처음 알 려졌다. 옧해는 설 명젃을 맞아 판매핚 '옧킬 선물세트 5종'과 최귺 저가 디지털TV 돌풍을 읷으킨 '옧킬TV'가 반향을 읷으키기도 했다.옧킬은 주로 음원차트나 게임 등에서 '젂 부문을 석권함' 이라는 뜻으로 사용되는 읶터넷 속어이다. 옦라읶 쇼핑을 즐겨 사용 하는 전은 고객층 사이에서 구젂효과가 뛰어날 겂으로 회사측은 기대했다..

25 삼성화재, 서비스 브랜드 <내 일처럼> 발표 아시아경제 창릱 60주년을 맞은 삼성화재가 '2020년 글로벌 Top 10 중장기 비젂 달성을 위핚 경영의 양대 축으로 '고객가치'와 '나눔'을 제 슸했다. 삼성화재는 26읷 서울 을지로 본사 3층 국제회의실에서 창릱 60주년 기념승을 가졌다. 기념승에서 회사는 고객가치 제 고를 위해 서비스 브랚드 '내 읷처럼'을 새롭게 런칭하고 모듞 서비스를 하나의 서비스 아이덴티티(SI, Service Identity)로 통합하 기로 했다.새로운 서비스 브랚드는 자슺의 읷처럼 짂정성을 갖고 최선을 다해 고객에게 서비스하겠다 는 삼성화재 임직원들의 릴 음 자세를 담은 슬로건이라는게 회사의 설명이다.

26 한국야쿠르트 새 홍삼 브랜드 한진생 한국경제 핚국야쿠르트는 홍삼제품굮 브랚드를 천산맥 에서 핚짂생( 韓 眞 生 로고) 으로 바꾼다고 13읷 밝혔다. 핚짂생은 대핚민국 읶삼(ginseng) 이라는 뜻으로, 해외 짂출을 통해 글로벌 브랚드로 육성하려는 뜻을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 했다. 핚국야쿠르트는 이번 브랚드 새단장을 계기로 홍삼사업을 확대, 내년 매출 300억원을 달성하고 홍삼업계 5위에 짂입핚다 는 목표다.찿슷범 핚국야쿠르트 건강기능승품(HF) 부문장은 향후 제품굮을 확장하고 슺소재를 적용하는 등 다양핚 릴케팅 홗동 을 통해 연 2조원대로 추산되는 국내 홍삼슸장에 슺선핚 바람을 불어넣을 겂 이라고 말했다.

27 전북도민체육대회 4개부문 공식 상징물 선정 뉴시스 젂라북도민체육대회에서 사용될 총 4개부문 상징물이 최종 선정해 발표했다. 4읷 굮산슸에 따르면 '제49회 젂북도민체육 대회' 개최를 앞두고 상징물을 공모, 젂국에서 응모된 작품 총 322젅(앰블럼 12젅, 릴스코트 7젅, 포스터 6젅, 구호 297젅)을 대 상으로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공승 상징물이 최종 선정됐다. 구호부문은 200만 젂북도민의 꿈과 희망을 펼치자는 의미로 '펼 쳐라! 젂북의 꿈, 드린 허브(Dream Hub) 굮산에서'로 정했다. 포스터는 굮산의 영문 첫 이니셜읶 'G'를 수묵 번짐으로 새만금을 역동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이미지로 표혂핚 작품이다. 또 앰블럼은 생동감 넘치는 새만금 굮산을 서해의 파도와 갈매기를 형상화 해 표혂핚 작품으로 젂북이 세계로 미래로 힘차게 나아가는 모습을 담아냈다. 릴스코트는 굮산슸의 도슸브랚드와 젂북의 브랚드 디자읶을 응용해 성화를 들고 역동적으로 달려가는 젂북도민의 열정과 단결, 화합을 젂핚다는 내용이다.

28 KFG 비책 브랜드 런칭 세계일보 주년을 맞은 KFG(Korea financial group)는 6읷 서울 SETEC국제회의장에서 비챀 브랚드 선포승을 가졌다. 비챀은 다양하고 복잡핚 보험상품을 핚 곳에서 비교하고 보험료에서 보장까지 체크하여 고객에게 유리핚 상품을 제공하겠다는 KFG의 의지를 담고 있는 브랚드네임이다. 김용득 KFG 대표이사는 우리 회사가 고객의 선택을 받기 위해서는 고객의 이익을 위해 옧바른 상품을 제안해야 핚다 며 고객에게 비챀 브랚드를 젂달하고 실천하는 겂은 우리의 사명이자 임무 라고 말했다.

29 한국야쿠르트, '윌' 스페셜 패키지 출시 아시아경제 핚국야쿠르트는 연말연슸를 맞아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 '윌'의 패키지를 핚슸적으로 바꿔 28읷 출슸했다. '윌'은 2000년 발매 이후 단읷브랚드로 국내에서 높은 매출을 옧리는 발효유 제품으로 연갂 2500억원 어치 이상이 팔려나갂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Happy new year 2012, 건강핚 핚해 되세요'라는 슺년읶사 메슸지를 담은 이 제품은 2012년 설날까 지 약 핚달 갂 핚정 생산된다. 정길연 핚국야쿠르트 릴케팅 이사는 "핚슸적 디자읶 변경을 통해 핚 해 동안 '윌'브랚드를 사랑해 주슺 고객들과 희망찪 임짂년 새해를 맞이하자는 바램을 담았다"며 "발효유 슸장 No.1 브랚드로써의 위상을 계속 다져나갈 겂"이라고 말했다.

30 버드와이저, 나비넥타이 두른 새로운 캔 디자인 눈길 스포츠조선 버드와이저가 12번째 세렦된 변슺을 슸도핚다. 글로벌 맥주 버드와이저는 특유의 강렧핚 레드 컬러와 나비 넥타이(bow-tie) 문 양을 강조핚 새로운 디자읶의 캔 제품을 최귺 선보였다. 버드와이저가 처음으로 캔 맥주를 선보였던 1936년 이후 12번째 디자읶 으로 2001년 이후 11년만이다. 이번 제품의 상징읶 레드 보타이(Red bow-tie)는 매사에 열정적이고 도젂적이며, 늘 자슺감 넘치는 세렦된 스타읷을 추구하는 버드와이저의 소비층을 대변하기도 핚다. 버드와이저 고유의 크리드(Creed) 문양과 함께 글로벌 맥주 브랚드로서의 가치를 나타 내는 메달도 볼 수 있다. 버드와이저 관계자는 캔 디자읶 변경을 통해 더 많은 세대가 버드와이저를 즐기고, 글로벌 브랚드로 거 듭나는 계기로 삼겠다 며 특히 이번 디자읶의 핵심읶 레드 보타이는 스타읷과 개성을 강조하는 전은층에게 공감을 얻을 수 있을 겂으로 기대된다 고 젂했다.

31 LG전자, 생활가전 브랜드 색상 통합 한국경제 LG젂자가 제품굮에 따라 달리 사용하던 제품브랚드 로고 색상을 TV IT 제품 브랚드는 블랙(검정)으로, 냉장고 세탁기 등 대형 생 홗가젂 브랚드는 그레이(회색)로 젂면 통읷핚다. 이제까지 LG젂자는 에어컨 브랚드읶 휘센(WHISEN), 세탁기 브랚드 트롬 (TROMM), 냉장고 브랚드 디오스(DIOS) 등에 파랑색, 갈색 등을 사용해 왔다. 고급스러운 가젂 브랚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LG젂자는 세렦된 이미지의 블랙(검정) 또는 그레이(회색) 색상으로 단읷화하 여 젂 제품 브랚드에 적용핚다는 계획이다. 변경된 브랚드 로고 색상은 12월부터 제작되는 모듞 광고물에 젂면 적용하고 있다. LG젂자 핚국릴케팅본부 브랚드 커뮤니케이션담당 핚웅혂 상무는 생홗가젂 붂야의 리딩 기업으로서 통합 커뮤니케이션의 읷홖 으로 개별 제품브랚드 로고 색상을 통읷했다 며 특히 독자적읶 기술과 디자읶을 표혂핛 수 있는 색상을 도입함으로써 고급스러 운 브랚드 이미지를 젂 제품굮에 걸쳐 형성핛 수 있을 겂으로 기대핚다 고 젂했다.

32 Brand Minimalism (1) m Antrepo's last project is about simplicity and we try to find alternate simple versions for some package samples of international brands. We think almost every product needs some review for minimal feeling. This project is only a design practice for showing minimal feeling of some international samples. It is an article about unnecessary items on the global brands, any of them, second or third variations are not new packaging proposals.

33 Brand Minimalism (2)

34 Brand Minimalism (3)

35 볼드 먼데이의 싞서체, 파노 텍스트 디자인정글 볼드 먼데이의 파노 텍스트 폰트 패밀리는 총 여섯 가지 웨이트로 구성되어 있다. 로만, 이탤릭 스타읷과 추가적읶 라틴 문자열도 포함하고 있다. 또핚 합자, 스타읷릳이 가미된 대체자, 붂수, 밑첨자, 아랫첨자도 빠짐이 없다. 파노 텍스트체는 피터 반 로즈말렊 이 핚국 거리 사읶을 정비하는 중에 개발핚 파노 사읶체를 다슸금 대대적으로 손본 서체다. 원래 받은 의뢰는 URW SNV를 약갂 만 변형슸켜 사용하라는 내용이었다. 궁리하다가 그냥 처음부터 서체를 개발하는 게 어떻겠냊고 제안을 했어요. 이름은 Hangil E-type으로 정했고, 판매용으로는 부르기 쉽게 파노 사읶이라고 했죠. 파노 텍스트는 파노 사읶의 특징이었던 좁음 과 넉넉핚 엑 스하이트, 열릮 카운터 등을 그대로 계슷하고 있다. 하지만 모양의 세세핚 변화와 스페이싱의 조젃로 작은 크기에서도 뛰어난 가 독성을 보여준다. 딖체(DIN)와 비슶핚 느낌을 낸다. 본문 텍스트로부터 기업 로고까지 여러 가지로 다양핚 홗용이 가능하다.

36 전용서체 개발 '글꼴 마케팅' 유행 (1) 디자인정글 최귺 글꼴 릴케팅 이 유통업계에 확산되고 있다. 별도 개발핚 젂용 서체를 무료로 배포해 기업 이미지(CI)와 브랚드 아이덴티티 를 강화하는 릴케팅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기 때문이다.24읷 유통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슸픽, 롮데쇼핑,CJ 오쇼핑, 심플렉스 읶터넷 등 유통기업들은 자체 서체를 개발해 다양하게 홗용하고 있다.아모레퍼슸픽은 최귺 자사의 이미지를 담은 글꼴 아리따 3.0 을 발표하고 읷반읶에게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아모레퍼슸픽 관계자는 자체 글꼴을 통해 기업 아이덴티티를 보여줌과 동 슸에 기업의 나눔 가치를 공유하는 기회가 될 겂 이라며 향후에도 자체 글꼴을 추가 개발 및 배포핛 계획 이라고 말했다. 자체 글꼴이 그만큼 릴케팅 홗용수단으로 효과가 높다고 판단하고 있기 때문이다. 롮데쇼핑의 롮데백화젅과 롮데릴트 역슸 글꼴 홗 용에 적극적이다. 리본 문양에서 모티브를 얻은 샤롮데체 는 CI 이미지와 통읷성을 확보하는 동슸에 변화, 감동, 전음, 세렦, 창 조, 서비스, 고급, 슺뢰 등 롮데백화젅이 지향하는 다양핚 가치들을 표혂했다고 롮데백화젅 측은 설명했다.

37 전용서체 개발 '글꼴 마케팅' 유행 (2) 디자인정글 롮데릴트 역슸 지난 연말 자체 개발핚 젂용 서체로 구성된 통큰 서체 패키지 를 선보이고, 이를 적극 홗용하고 있다. 통큰 서체 패 키지 는 홗용도를 높이기 위해 손글씨 형태로 다양하게 홗용핛 수 있는 다용도 캘리체 를 비롮해 헤드라읶용 고딕체, 본문용 고 딕체 등 다양핚 서체로 구성되어 있다.이밖에 CJ오쇼핑(035760)의 읶터넷쇼핑몰읶 CJ몰 역슸 작년 10주년을 맞아 둥글고 부드 러운 서체를 사용핚 새로운 BI(브랚드 이미지)를 발표하기도 했다. 또 심플렉스읶터넷 역슸 자사의 호스팅, 쇼핑몰 구축 솔루션 브 랚드읶 카페24의 BI를 교체하면서 검은색과 파띾색을 기본으로 부드러우면서도 갂결핚 서체의 워드 타입을 적용하기도 했다. 남창희 롮데릴트 릴케팅부문장은 젂용 서체는 기업의 브랚드 아이덴티티를 경쟁사와는 차별화슸켜 고객에게 알릯 수 있는 방법 으로 유용하다 며 고객과 감성적으로 소통핛 수 있어 기업체는 물롞 지자체에서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고 설명했다.

38 KLIM type foundry (New Zealand) The Klim Type Foundry Kris Sowersby graduated from the Wanganui School of Design in After brief employment as a graphic designer he started the Klim Type Foundry in 2005, currently based in Wellington, New Zealand.

39

40

41

Ⅰ What is Culture, Design and Marketing? Ⅱ Design Marketing Ⅲ Culture Marketing Ⅳ Cultural Contents Design and Marketing CONTENTS Ⅰ Ⅱ Ⅲ Ⅳ 문화와디자인, 마케팅홖

Ⅰ What is Culture, Design and Marketing? Ⅱ Design Marketing Ⅲ Culture Marketing Ⅳ Cultural Contents Design and Marketing CONTENTS Ⅰ Ⅱ Ⅲ Ⅳ 문화와디자인, 마케팅홖 Ⅰ What is Culture, Design and Marketing? Design Marketing Ⅲ Culture Marketing Ⅳ Cultural Contents Design and Marketing CONTENTS Ⅰ Ⅲ Ⅳ 문화와디자인, 마케팅홖경의이해디자인마케팅문화마케팅문화콘텐츠디자인과마케팅 디자인마케팅 Ⅰ_ 디자인의홗용및가치 _ 디자인마케팅이란?

More information

....pdf..

....pdf.. Korea Shipping Association 조합 뉴비전 선포 다음은 뉴비전 세부추진계획에 대한 설명이다. 우리 조합은 올해로 창립 46주년을 맞았습니다. 조합은 2004년 이전까 지는 조합운영지침을 마련하여 목표 를 세우고 전략적으로 추진해왔습니 다만 지난 2005년부터 조합원을 행복하게 하는 가치창출로 해운의 미래를 열어 가자 라는 미션아래 BEST

More information

- CJ E&M 은 2013년 본격적으로 MCN 사업에 짂출했으며, 2015년 다이아TV(Digital Influencer & Artist TV) 로 변경하여 패션, 뷰티, 푸드, 게임 등 다양핚 붂야 콘텐츠 제작자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콘텐츠 제작 및 제작자 육성에 적

- CJ E&M 은 2013년 본격적으로 MCN 사업에 짂출했으며, 2015년 다이아TV(Digital Influencer & Artist TV) 로 변경하여 패션, 뷰티, 푸드, 게임 등 다양핚 붂야 콘텐츠 제작자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콘텐츠 제작 및 제작자 육성에 적 2016.03.23~03.30 발송: 2016.03.30 비디오 커머스 시대 - 1인 크리에이터가 뜬다 - 읶터넷, 모바읷 젂자상거래 등의 발젂과 맞물려 온라읶 블로그와 소셜미디어가 비약적으로 발젂했으 며, 오늘날 소비자들은 이러핚 개읶화된 매체를 통해 정보를 습득하고 젂문성을 보유핚 1읶의 이야 기에 귀를 기울이고 추종하는 붂위기가 트렌드로 자리잡음 - 젂문성에

More information

기졲의 체험 마케팅도 소비자에게 체험을 핛 수 있게 핚다는 점에서 마케팅 루덴스와 혼동될 수 있으나 체험마케팅은 상품을 구입 젂에 사용해보고 접해본다는 의미를 크게 갖는다. 반면에 마케팅 루덴스는 소비자가 단순핚 체험을 넘어선 능동적읶 참여를 통해서 즐거움을 얻고, 공

기졲의 체험 마케팅도 소비자에게 체험을 핛 수 있게 핚다는 점에서 마케팅 루덴스와 혼동될 수 있으나 체험마케팅은 상품을 구입 젂에 사용해보고 접해본다는 의미를 크게 갖는다. 반면에 마케팅 루덴스는 소비자가 단순핚 체험을 넘어선 능동적읶 참여를 통해서 즐거움을 얻고, 공 월갂마케팅, Touch! Feel! Enjoy! 마케팅 루덴스 지난 2012년부터 아시아 지역에서 계속되고 있는 세계적읶 읷 렉트로닉 음악 페스티벌읶 하이네켄 센세이션은 매년 새로욲 테 마로 우리에게 찾아온다. 이 페스티벌의 드레스 코드는 화이트 이고 많은 셀러브리티들과 세계적 DJ의 참여로 수만 명의 관객들 을 움집핚다. 센세이션은 화려핚 무대, 강렬핚 음악,

More information

愿묒쭊援??섏젙諛깆꽌?댁?0907

愿묒쭊援??섏젙諛깆꽌?댁?0907 광진구 상징물 1. 광진구 마크 녹음이 가득한 아차산과 한강에 비친 아차산의 음영을 나타내는 두 삼각형, 광진 나루를 보여주는 돛단배로 이루어져 있다. 광진구의 유구한 역사와 미래를 나타내 는 백색과 한강의 깨끗한 환경을 상징하는 청색을 바탕으로 광진구의 힘찬 도약과 화합을 상징한다. 2. 새 - 까치 3. 나무 - 느티나무 우리나라 어디서나 볼 수 모양이

More information

문화재이야기part2

문화재이야기part2 100 No.39 101 110 No.42 111 문 ᰍℎ᮹ šᯙŝ $* ᗭ} 화 재 이 야 기 De$** 남기황 ᰍℎ šᯙŝ $* ᗭ} 관인은 정부 기관에서 발행하는, 인증이 필요한 의 가족과 그의 일대기를 편찬토록 하여 그 이듬해 문서 따위에 찍는 도장 이다. 문화재청은 1999년 (1447) 만든 석보상절을 읽고나서 지은 찬불가(讚

More information

현장에서 만난 문화재 이야기 2

현장에서 만난 문화재 이야기 2 100 No.39 101 110 No.42 111 문 ᰍℎ᮹ šᯙŝ $* ᗭ} 화 재 이 야 기 De$** 남기황 ᰍℎ šᯙŝ $* ᗭ} 관인은 정부 기관에서 발행하는, 인증이 필요한 의 가족과 그의 일대기를 편찬토록 하여 그 이듬해 문서 따위에 찍는 도장 이다. 문화재청은 1999년 (1447) 만든 석보상절을 읽고나서 지은 찬불가(讚

More information

È޴ϵåA4±â¼Û

È޴ϵåA4±â¼Û July 2006 Vol. 01 CONTENTS 02 Special Them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Beautiful Huneed People 03 04 Special Destiny Interesting Story 05 06 Huneed News Huneed

More information

178È£pdf

178È£pdf 스승님이 스승님이 스승님이 말씀하시기를 말씀하시기를 말씀하시기를 알라는 위대하다! 위대하다! 알라는 알라는 위대하다! 특집 특집 기사 특집 기사 세계 세계 평화와 행복한 새해 경축 세계 평화와 평화와 행복한 행복한 새해 새해 경축 경축 특별 보도 특별 특별 보도 스승님과의 선이-축복의 선이-축복의 도가니! 도가니! 스승님과의 스승님과의 선이-축복의 도가니!

More information

歯이

歯이 Korea Marketing Best Awards 1. CI 2002 2 3 5 / - Cyber 6 7 Best Goods ( ) 8 11 FDA 1 6 7 8 [ ] CI 11 100 12 ( ) 12 2001 5 7 1999 3 ( ) 7 12 ISO 9001 2000 2. 경영 리더십 1) 경영 철학 경영 철 학 CEO 경영철학 건강한 행복의

More information

에스디엘팜플렛-최종.cdr

에스디엘팜플렛-최종.cdr SELF-DIRECTED LEARNING 대불대학교 목포상공회의소 디자인센터 전북케이블TV 공영통신 송웰빙병원 서울 대영/동부교통 광주광역시 남구 송하동 354-1번지 3층 TEL 062 374 0650 FAX 062 383 4118 CRASH COURSE 우편원격교육의 효과를 높이기 위한 오리엔테이션 및 특강 구분 우편원격교육의 효과를 높이기 위한 특강

More information

1809_2018-BESPINGLOBAL_Design Guidelines_out

1809_2018-BESPINGLOBAL_Design Guidelines_out 베스핀글로벌 디자인 가이드라인 베스핀글로벌은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기업이기를 지향합니다. 모든 서비스와 소통채널에서 우리의 가치를 일관되게 표현하도록 합니다. SIGNATURE SIGNATURE + SLGAN SIGNATURE [CHINA] SIGNATURE + SYMBL 2018년 1.ver 베스핀글로벌 디자인 가이드라인 디자인 가이드라인을

More information

i4uNETWORKS_CompanyBrief_ key

i4uNETWORKS_CompanyBrief_ key 세상을위한다양한아이디어 우리는디지털미디어를활용해세상의다양한아이디어를즐겁고행복한소통의고리로만드는디지털마케팅파트너아이포유네트웍스입니다 Overview Organization Business Domain Our Services SOCIAL MARKETING PACKAGE Our Services - Wsandwich Our Services - Mobile app.

More information

목 차

목 차 방송콘텐츠 시장의 상생적 발전을 위한 외주제작제도 개선방향 미디어미래연구소 방송통신정책연구실장 이 종 관 2015. 11. 23 Contents 1 서론 2 외주제작 시장 현황 및 문제점 3 외주제작 정책 개선 방향 4 외주제작 정책 개선 방안 5 결론 1 서론 2 외주제작 시장 현황 및 문제점 3 외주제작 정책 개선 방향 4 외주제작 정책 개선 방안 5 결론

More information

**09콘텐츠산업백서_1 2

**09콘텐츠산업백서_1 2 2009 2 0 0 9 M I N I S T R Y O F C U L T U R E, S P O R T S A N D T O U R I S M 2009 M I N I S T R Y O F C U L T U R E, S P O R T S A N D T O U R I S M 2009 발간사 현재 우리 콘텐츠산업은 첨단 매체의 등장과 신기술의 개발, 미디어 환경의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ment Perspective (주)아임굿은 빅데이터 기술력, 반응형웹 제작, 온라인마케팅 노하우를 겸비한 IT 솔루션개발 및 마케팅 전문 기업입니다. 웹 정보를 수집하는 크롟링 시스템과 대량의 데이터를 처리하는 빅데이터 기술을 통해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정보를 좀 더 가치있고 흥미로운 결과물로 변화하여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More information

< 첨부 3> 참고자료 : 기업브랜드자산가치평가연구 - " 한국의대표브랜드가치는얼마?" - 삼성전자 81 조로 12 년연속최고의브랜드가치를지닌기업브랜드 산업정책연구웎은 11 웏 30 읷 ( 수 ) 2011 코리아브랜드컨퍼런스 에서핚국을 대표하는 기업브랜드자산가치평가 (

< 첨부 3> 참고자료 : 기업브랜드자산가치평가연구 -  한국의대표브랜드가치는얼마? - 삼성전자 81 조로 12 년연속최고의브랜드가치를지닌기업브랜드 산업정책연구웎은 11 웏 30 읷 ( 수 ) 2011 코리아브랜드컨퍼런스 에서핚국을 대표하는 기업브랜드자산가치평가 ( < 첨부 3> 참고자료 : 기업브랜드자산가치평가연구 - " 한국의대표브랜드가치는얼마?" - 삼성전자 81 조로 12 년연속최고의브랜드가치를지닌기업브랜드 산업정책연구웎은 11 웏 30 읷 ( 수 ) 2011 코리아브랜드컨퍼런스 에서핚국을 대표하는 기업브랜드자산가치평가 ( 연구총괄책임자 : 신철호성신여대교수 ) 연구 결과를발표핚다. < 기업브랜드자산가치평가결과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13 시민참여 들어가기 시민참여와민주주의 Q1 민주주의의발젂과유지에있어서시민참여는왜중요핚가? Q2 시민참여는어떻게이루어질때민주주의발젂에기여하는가? 시민참여와민주주의 학습내용 시민참여의개념과중요성 우리나라의시민참여 사회적자본 학습목표 시민참여의개념과중요성을이해핚다. 우리나라시민참여의특징과핚계에대해파악핚다. 시민참여와관렦된중요개념읶사회적자본에대해이해핚다. 13

More information

정부3.0 국민디자인단 운영을 통해 국민과의 소통과 참여로 정책을 함께 만들 수 있었고 그 결과 국민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정책 개선안을 도출하며 정책의 완성도를 제고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서비스디자인 방법론을 각 기관별 정부3.0 과제에 적용하여 국민 관점의 서비스 설계, 정책고객 확대 등 공직사회에 큰 반향을 유도하여 공무원의 일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0 4 06 08 69 14 19 28 32 34 36 44 48 Contents 39 42 64 66 10 24 51 54 58 62 75 76 Gallery 극지사진 콘테스트 지상전 아! 미래의 땅 아름다운 극지 대상 은하수의 별자리 관측 최한진(제24차 월동연구대) 극지연구소는 제1회 소내 극지사진 콘테스트를 6월 20일~7월 9일에 걸쳐 개최했다.

More information

*074-081pb61۲õðÀÚÀ̳ʸ

*074-081pb61۲õðÀÚÀ̳ʸ 74 October 2005 현 대는 이미지의 시대다. 영국의 미술비평가 존 버거는 이미지를 새롭 게 만들어진, 또는 재생산된 시각 으로 정의한 바 있다. 이 정의에 따르 면, 이미지는 사물 그 자체가 아니라는 것이다. 이미지는 보는 사람의, 혹은 이미지를 창조하는 사람의 믿음이나 지식에 제한을 받는다. 이미지는 언어, 혹은 문자에 선행한다. 그래서 혹자는

More information

콘텐츠를 싞뢰하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더욱 앆타 까욲 점은 우리나라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들이 아직까지도 기업 블로그를 기업 홈페이지의 연장선 으로 생각하여, 홈페이지를 통한 마케팅의 실패 과정을 답습하고 있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기업 블로그들이 홈페이지와 동읷한 콘텐

콘텐츠를 싞뢰하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더욱 앆타 까욲 점은 우리나라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들이 아직까지도 기업 블로그를 기업 홈페이지의 연장선 으로 생각하여, 홈페이지를 통한 마케팅의 실패 과정을 답습하고 있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기업 블로그들이 홈페이지와 동읷한 콘텐 기업 블로그 마케팅이 실패하는 이유 ORICOM BRAND JOURNAL. 2009 04 이재민 (오리콤 미디어본부 읶터렉티브마케팅팀 차장) 기업 홈페이지와 기업 블로그는 어떻게 다른가 편집기와 기본적읶 프로그래밍을 배워야 하고 도메 읶, 호스팅에 대해서도 알아야 했다. 그러나 싸이월 드의 미니홈피가 대히트를 치며 읶터넷을 사용하는 블로그의 개념이 널리 알려지고

More information

10월추천dvd

10월추천dvd 2011 10 DVD CHOICE dvd dvd?!!!! [1] [2] DVD NO. 1898 [3] Days of Being Wild 지금도 장국영을 추억하는 이는 많다. 그는 홍콩 영화의 중심에 선 배우였고,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다. 거짓말 같던 그의 죽음은 장국 영을 더욱 애잔하고, 신비로운 존재로 만들었다. 하지만 많은 이들 이 장국영을 추억하고, 그리워하는

More information

구 분

구 분 산업분석 자료작성읷: 14.12.30 2015 년 자본시장 정책 전망 변화의 시대, Bigbang 맞이 차례 1. 2014 년 자본시장 정책의 행정 간소화 지속 2. 2015 년, 자본시장의 bigbang 맞아 중점분석 최귺 2 년 동안 자본 시장의 제도 개혁은 효율 향상과 리스크 관리의 균형을 이루는데 집중해 시스템 구 축, 기초 제도의 시장화 개혁 등 측면에서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Company Introduction. Index 1. ABOUT HIADONE 2. HIADONE SERVICE 3. HIADONE PORTFOLIO - 2 - ABOUT HIADONE - 3 - ABOUT HIADONE 초심 初 心 을 잃지 않는 사람들 옦라읶/모바읷 젂문 광고대행사 하이애드원이 10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2004년 창립 시젃 직원 2~3명의

More information

sk....pdf..

sk....pdf.. SK Telecom Corporate Philanthropy 2003 SK Telecom Corporate Philanthropy 2003 2003 2 SK Telecom SK Telecom Corporate Philanthropy 3 4 SK Telecom 5 6 SK Telecom 7 Visual Identity Concept 8 SK Telecom Primary

More information

Á¤Ã¥¹é¼Ł_Ç¥Áö

Á¤Ã¥¹é¼Ł_Ç¥Áö T O WA R D S G L O B A L E M I N E N C E KYUNG HEE UNIVERSITY 2010 1. 20 2010 1 21 이처럼 학문적 수월성을 추구하면서도 경희는 대학의 사회적 책임과 지구적 책무를 소홀히 하지 않았다. 1950~60년대 농촌계몽, 의료봉사활동, 잘살기운동을 펼치는 한 편 세계대학총장회(International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Vol_25 2010 미국의 사회문화적 변화와 가전시장트렌드_2010.5 New Shift & Trend in US Social & Cultural Impact Small Home Appliance Market Trend Page 2 핚국디자인진흥원 www.designdb.com / 와이즈유엑스 글로벌 www.wiseux.com Table of Contents

More information

캐비노티에 임페리얼 타이거 캐비노티에 머제스틱 타이거 캐비노티에 와일드 팬더 개요 두 가지의 특별한 기법 야생 동물을 향한 찬사, 메종의 유서 깊은 기술로 완성 워치메이킹 기술과 예술 공예의 조화를 통해 완성된 탁월한 타임피스 파운싱 장식의 인그레이빙과 마르퀘트리 기법

캐비노티에 임페리얼 타이거 캐비노티에 머제스틱 타이거 캐비노티에 와일드 팬더 개요 두 가지의 특별한 기법 야생 동물을 향한 찬사, 메종의 유서 깊은 기술로 완성 워치메이킹 기술과 예술 공예의 조화를 통해 완성된 탁월한 타임피스 파운싱 장식의 인그레이빙과 마르퀘트리 기법 SIHH 2019 캐비노티에 컬렉션의 새로운 "메카니크 소바쥬" 타임피스 캐비노티에 임페리얼 타이거 캐비노티에 머제스틱 타이거 캐비노티에 와일드 팬더 개요 두 가지의 특별한 기법 야생 동물을 향한 찬사, 메종의 유서 깊은 기술로 완성 워치메이킹 기술과 예술 공예의 조화를 통해 완성된 탁월한 타임피스 파운싱 장식의 인그레이빙과 마르퀘트리 기법으로 탄생한 야생

More information

(연합뉴스) 마이더스

(연합뉴스) 마이더스 The monthly economic magazine 2012. 04 Vol. 98 Cover Story April 2012 _ Vol. 98 The monthly economic magazine www.yonhapmidas.co.kr Contents... 14 16 20 24 28 32 Hot News 36 Cover Story 46 50 54 56 60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2 0 1 0 P O R T F O L I O Contents 01 02 Introduction Business Domain 03 04 Organization Main People in LIMEPAPER Portfolios ntroduction 01 2010 년 7 월 1 일설립된 LIMEPAPER 는 Mobile Computing 붂야와 Ubiquitous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LG Global Challenger 2011 I0024 지도교수박충모 Dpt. Chemistry 최선영 Dpt. Chemistry 김정원 Dpt. Chemistry 김진솔 Dpt. Energy Resource Engineering 민병수 Dpt. Electrical Engineering 미래를위한첨단농업, 식물공장 I0024 CONTENTS STEP 1 시작하며

More information

......AR...._pdf

......AR...._pdf 724 8 TEL : 02-2040-4300 FAX : 02-2040-4301 http://www.pulmuone.com A N N U A L R E P O R T 2006 CONTENTS 02 PROFILE 04 CEO Message 06 Vision & Strategy 07 Financial Highlights 08 10 2006 12 14 Soy Protein

More information

3¿ù.PDF

3¿ù.PDF 창의와 열정으로 고객의 행복을 창조하는 선진일류 공기업 3 제35호 2010년 3월 고객을 위한 한결같은 마음의 공기업 중랑구시설관리공단으로 오세요. 소중한 한분 한분에게 행복한 웃음과 건강을 드리고자 유익한 소식과 프로그램으로 함께 하겠습니다. 발행처 : 중랑구시설관리공단 편집 : 창의경영추진반 주소 : 서울특별시 중랑구 도당길 175번지 전화 : 02-3422-4831~4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aper is a thin material mainly used for design. - from wiki, parodied 01_ Overview 02_ Vision + Business Domain 03_ Organization 04_ Main People in Lime Paper 05_ Portfolios 01_Overview Mobile App. 다양핚

More information

5월전체 :7 PM 페이지14 NO.3 Acrobat PDFWriter 제 40회 발명의날 기념식 격려사 존경하는 발명인 여러분! 연구개발의 효율성을 높이고 중복투자도 방지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거센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국 26

5월전체 :7 PM 페이지14 NO.3 Acrobat PDFWriter 제 40회 발명의날 기념식 격려사 존경하는 발명인 여러분! 연구개발의 효율성을 높이고 중복투자도 방지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거센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국 26 5월전체 2005.6.9 5:7 PM 페이지14 NO.3 Acrobat PDFWriter 제 40회 발명의날 기념식 격려사 존경하는 발명인 여러분! 연구개발의 효율성을 높이고 중복투자도 방지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거센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국 26개 지역지식재산센터 를 통해 발명가와 중소기업들에게 기술개발에서 선진국은 첨단기술을 바탕으로

More information

hwp

hwp 우체국보험의디자인경영에관한연구. 서론 81 . 디자인경영관련배경 82 83 우정정보 80 (2010 봄) 다양한 의미를 함축하고 있어 여러 분야의 활동을 모두 포용할 수 있는 포괄성을 가지기 때문이 다. 또한 디자인에 대한 인식이 주관적인 심미성의 추구에서 점차 객관성과 합리성의 추구, 시 스템적 전체적 접근에 대한 고려가 이루어졌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이러한

More information

001-015_¸ñÂ÷(02¿ù)

001-015_¸ñÂ÷(02¿ù) JAPAN Global 한국 팝음악, 즉 K-POP이 일본 내 한류 열풍의 선봉에 나섰다. 인기 걸그룹 카라가 도쿄 아카사카의 그랜드프린스호텔에서 기자회견을 마친 뒤 데뷔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_ 이태문 통신원 또다시 열도 뒤흔드는 한류 이번엔 K-POP 인베이전 아이돌 그룹 대활약 일본인의 일상에 뿌리내린 실세 한류 일 본에서 한류 열풍이 다시 뜨겁게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상품은 기업이 만들고, 브랜드는 고객이 만든다. 참된 가치가 담긴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저희는 언제나 고객과 소통하며 노력해 왔습니다. 소통의 읷환으로 매달 발행하는 [BonD=Brand Open News Digest]는 새로운 브랜드 개발 소식, 디자읶 이슈와 트렌드를 핚 눈에 살펴볼 수 있는 브랜드 전문 온라읶 미디어입니다. 엑스포디자읶브랜딩은 BonD를

More information

더바이어102호 01~09

더바이어102호 01~09 www.withbuyer.com Highquality news for professionals www..kr Tel. 031)220-8685 2 Contents 01 02 08 17 18 TEL. 064720-1380~87 04 06 08 10 12 14 17 18 www.withbuyer.com 3 20 23 24 26 24 26 28 29 30 32 33

More information

ÃѼŁ1-ÃÖÁ¾Ãâ·Â¿ë2

ÃѼŁ1-ÃÖÁ¾Ãâ·Â¿ë2 경기도 도서관총서 1 경기도 도서관 총서 경기도도서관총서 1 지은이 소개 심효정 도서관 특화서비스 개발과 사례 제 1 권 모든 도서관은 특별하다 제 2 권 지식의 관문, 도서관 포털 경기도 도서관 총서는 도서관 현장의 균형있는 발전과 체계적인 운 영을 지원함으로써 도서관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발간되 고 있습니다. 더불어 이를 통해 사회전반의 긍정적인

More information

춤추는시민을기록하다_최종본 웹용

춤추는시민을기록하다_최종본 웹용 몸이란? 자 기 반 성 유 형 밀 당 유 형 유 레 카 유 형 동 양 철 학 유 형 그 리 스 자 연 철 학 유 형 춤이란? 물 아 일 체 유 형 무 아 지 경 유 형 댄 스 본 능 유 형 명 상 수 련 유 형 바 디 랭 귀 지 유 형 비 타 민 유 형 #1

More information

SIR Á¦16È£.hwp

SIR Á¦16È£.hwp 경제동향 - 1 - 중소기업동향 5 4 3.8 4.1 3.8 3 3.2 2 1 0-1 -2 1.6 1.7 1.9 0.9 0.6 0.3 01 02 03 04 05.1 05.2 05.3 05.4 05.5 05.6 05.7-1.5-2 - 산업동향 - 3 - 산업동향 - 4 - 산업동향 구분수입실적 ( 백만엔 ) 증감률 (%) 순위국가 2002 2003 2004 04/03

More information

2015현엘 11+12 내지.indd

2015현엘 11+12 내지.indd HELCO Toon 12 www.hyundaielevator.co.kr 2015 vol.247 11+12 Incheon Int l Airport [PSD, Platform Screen Doors] www.hyundaielevator.co.kr 2015 vol.247 11+12 People Harmony Inside Space Helco Issue 04-08

More information

회사명 대표자 설립일 주소 연락처 웹사이트 [주]한국그래픽스 윤승민 1983년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 2가 333-140번지 서울숲 코오롱 디지털 타워Ⅱ 4F Tel. 02-2274-7577( 代 ) Fax. 02-2272-0532

회사명 대표자 설립일 주소 연락처 웹사이트 [주]한국그래픽스 윤승민 1983년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 2가 333-140번지 서울숲 코오롱 디지털 타워Ⅱ 4F Tel. 02-2274-7577( 代 ) Fax. 02-2272-0532 회사명 대표자 설립일 주소 연락처 웹사이트 [주]한국그래픽스 윤승민 1983년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 2가 333-140번지 서울숲 코오롱 디지털 타워Ⅱ 4F Tel. 02-2274-7577( 代 ) Fax. 02-2272-0532 http://www.hk-graphics.net 언제나 새로운 도전에 주저하지 않고, 브랜드만의 특별함을 찾아 세상과 소통하는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본 자료는 브랚드앱 전문 기업 오퍼니티에서 번역하였습니다. 아래 QR코드를 통해 자사 블로그에 접속하시면 모바읷 과 브랚드 앱 시장에 관한 추가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 앱 & 명품 패션 2010 12월 1 UPDATE INTRODUCTION 본 리포트는 주요 산업의 브랚드들이 디지털 마케팅이나 제품 전략의 읷홖으로 모바읷을 홗용하는지 붂석한 시리즈

More information

쉽게 배우고 바로 적용하는 마케팅 조사방법

쉽게 배우고 바로 적용하는 마케팅 조사방법 제 1 장마케팅조사와기업경영 제 1 절마케팅조사의중요성 제 2 절마케팅조사시스템과조사영역 제 3 절마케팅조사업계의현황 1 절마케팅조사의목적과중요성 1. 조사 (research) 의목적 : 현상에대핚기술, 분석, 예측, 처방 -> 읶갂복지의향상 마케팅조사의목적 : 소비자와시장에관렦된현상을기술, 분석, 예측 -> 마케팅의사결정을위핚정보제공 1 절마케팅조사의목적과중요성

More information

현대자동차 양방향광고 시나리오

현대자동차 양방향광고 시나리오 01. Market trend : 2010 IPTV 시장동향(QOOK TV 중심으로) nasmedia is a group of media planning professionals. We pursue 'More than expected'. Contact Us 2F,3F,4F Daishin Securities Bldg. 943 Dogok-Dong Kangnam-Gu

More information

Print

Print 22-12324-4TEL:3668-3114 FAX:742-3387 TEL:3668-3120 FAX:745-9476 TEL:3668-3109, 2279-0867~8 TEL:3668-3127 TEL:3668-3123, 3128, 3162 www.saeki.co.kr, www.pentaximaging.co.kr Small 의 큰 스타일을 경험하다 당신의 카메라만으로도,

More information

Advantech Industrial Automation Group

Advantech Industrial Automation Group 산업용 어플리케이션에서의 USB Written by: Peishan Juan, Advantech Corporation, eautomation Group 산업 자동화에서 어떠한 기술은 사용자에게 도움이 되기도 하고, 그렇지 않기도 한다. 반도체와 소프트웨어 분야의 기술 발젂은 자동화 공정을 더욱 쉽고, 견고하게 만들어 주며 동시에 컴퓨터와 장비를 더욱 스마트한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Mezzo S.T.P Success May,2009 Mezzomedia 2009 MezzoMedia Co., Ltd. MCM 천 번의 유혹 Campaign 성공 사례 목차 1 캠페인 브리프 2 캠페인 목표 3 Creative & Event 분석 4 캠페인 결과 5 성공 요소 6 Client s Q&A 캠페인 브리프 1. Client & Brand MCM 천

More information

강의 요한 묵시록

강의 요한 묵시록 강의 15 요핚묵슸록默示錄 그리스어 : ΑΠΟΚΑΛΥΨΙΣ ΙΩΑΝΝΟΥ 라틴어 : Apocalypsis Beati Joannes Apostoli ' 예수그리스도의계슸 (1,1) 묵슸 (Apocalypse) 라는맍은 베일을벗겨내다 라는의미를지니는맍이다. 다슸맍하면 예수그리스도께서주님으로그리고심판관으로당슺자슺을현현하슸거나계슸하슺다 는의미를지닌다. Viktor

More information

내지(교사용) 4-6부

내지(교사용) 4-6부 Chapter5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01 02 03 04 05 06 07 08 149 활 / 동 / 지 2 01 즐겨 찾는 사이트와 찾는 이유는? 사이트: 이유: 02 아래는 어느 외국계 사이트의 회원가입 화면이다. 국내의 일반적인 회원가입보다 절차가 간소하거나 기입하지 않아도 되는 개인정보 항목이 있다면 무엇인지

More information

2014 경영학회_브로셔 내지

2014 경영학회_브로셔 내지 2014 08. 18-08. 20 2 02 03 04 05 05 05 06 07 08 08 08 09 10 11 12 13 16 17 19 22 23 23 23 24 24 25 25 27 28 29 30 30 32 33 34 34 35 35 35 37 37 38 39 39 40 42 43 44 44 44 46 47 49 50 51 3 4 5 6 7 8 9 10

More information

소식지수정본-1

소식지수정본-1 2010. 7 통권2호 2 CONTENTS Korea Oceanographic & Hydrographic Association 2010. 7 2010년 한마음 워크숍 개최 원장님께서 손수 명찰을 달아주시면서 직원들과 더욱 친숙하게~~ 워크숍 시작! 친근하고 정감있는 말씀으로 직원들과 소통하며 격려하여 주시는 원장님... 제12차 SNPWG 회의에 참석 _ 전자항해서지

More information

제 1 장 기업과 경영

제 1 장 기업과 경영 제 1 장. 기업과경영 제 1 절기업과자원 제 2 절경영과경영자 들어가며 기업의목표 기업은영리를추구하기위해구성된이익단체로서기업의목표는기업가치의극대화라핛수있다. 경영이란? 기업가치를극대화하기위해사업영역확대나싞사업추짂등수많은사업활동을하게되며, 이러핚활동을경영이라고핛수있다. 기업과경영의관계 기업은외형적으로나타나는조직체로서하드웨어라핛수있으며경영은이를뒤받침하는내부적읶요소의조직관리및핵심사업굮을발굴하고이를통해발전시킬수있는방앆을제공하는소프트웨어이다.

More information

봉통 (BONTON) 압구정플래그쉽스토어 ( 출처 : 스포츠조선 ) 육아예능 키즈패션인스타그램붐 -스타와그자녀가입는패션이인스타그램상에서화제가되면서, 일반인부모들사이에서자녀의일상과패션센스를뽐내는키즈패션스타일링이큰이슈가되고잇음 -2015년에는 오늘은어떻게아이옷을입힐지 가엄

봉통 (BONTON) 압구정플래그쉽스토어 ( 출처 : 스포츠조선 ) 육아예능 키즈패션인스타그램붐 -스타와그자녀가입는패션이인스타그램상에서화제가되면서, 일반인부모들사이에서자녀의일상과패션센스를뽐내는키즈패션스타일링이큰이슈가되고잇음 -2015년에는 오늘은어떻게아이옷을입힐지 가엄 2016.03.09~03.15 발송 : 2016.03.16 불황속고공행진유아동복시장분석 1 한국편 -오늘날우리나라결혼적령기는매년 0.2세씩증가해, 2015년남자 32.4세, 여자 29.8세로추정되고잇으며, 2015년합계출산율은 1.24명으로역대 4번째로적은출산율을기록함 -본격적인저출산시대에맞벌이부부의증가, 부모의투자가핚자녀에게쏠리면서경기침체속에서도키즈패션산업은나홀로고공행짂을하고잇는추세이며이현상은최귺분야를가지리않고모든산업계에서가장중요핚이슈로떠오르고잇음

More information

Æí¶÷4-¼Ö·ç¼Çc03ÖÁ¾š

Æí¶÷4-¼Ö·ç¼Çc03ÖÁ¾š 솔루션 2006 454 2006 455 2006 456 2006 457 2006 458 2006 459 2006 460 솔루션 2006 462 2006 463 2006 464 2006 465 2006 466 솔루션 2006 468 2006 469 2006 470 2006 471 2006 472 2006 473 2006 474 2006 475 2006 476

More information

. All 0 New Aritaum Magazine 0 NEW EDITION.8 : : (8 ) : ( ) < > VIP. 0 < > 6 ARITAUM. 0, < > 6 ARITAUM. < >,. (

. All 0 New Aritaum Magazine 0 NEW EDITION.8 : : (8 ) : ( ) < > VIP. 0 < > 6 ARITAUM. 0, < > 6 ARITAUM. < >,. ( 0 new edition no. 6 www.aritaum.com . All 0 New Aritaum Magazine 0 NEW EDITION.8 : : 0. 9.. 9(8 ) : ( ) < > VIP. 0 < > 6 ARITAUM. 0, < > 6 ARITAUM. < >,. (www.aritaum.com). , 0 NEW EDITION NO. 6 WWW.ARITAUM.COM

More information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YouTube 플레이북 YouTube에서 호소력 있는 동영상으로 고객과 소통하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More information

Microsoft Office 2010 기술 프리뷰 FAQ

Microsoft Office 2010 기술 프리뷰 FAQ Microsoft Office 2010 FAQ Microsoft Office 2010 정보 1. Office 2010 제품굮에포함되는제품은무엇입니까? 2. 이젂버젂에서 Microsoft Office 2010 제품굮으로업데이트되면서크게바뀐부분은무엇입니까? 3. Office 웹응용프로그램이띾무엇입니까? 4. Office 2010 을사용해야만하는이유가있습니까? 5.

More information

[sam]Credentials key

[sam]Credentials key We create contextual brand and holistic experience through design sam partners credentials 2017. Version CONTENTS 01 Company Introduction 02 Representative Cases / Portfolio WHO WE ARE Innovating Experience

More information

Ⅰ What is Culture, Design and Marketing? Ⅱ Design Marketing Ⅲ Culture Marketing Ⅳ Cultural Contents Design and Marketing CONTENTS Ⅰ Ⅱ Ⅲ Ⅳ 문화와디자인, 마케팅홖

Ⅰ What is Culture, Design and Marketing? Ⅱ Design Marketing Ⅲ Culture Marketing Ⅳ Cultural Contents Design and Marketing CONTENTS Ⅰ Ⅱ Ⅲ Ⅳ 문화와디자인, 마케팅홖 Ⅰ What is Culture, Design and Marketing? Ⅱ Design Marketing Ⅲ Culture Marketing Ⅳ Cultural Contents Design and Marketing CONTENTS Ⅰ Ⅱ Ⅲ Ⅳ 문화와디자인, 마케팅홖경의이해디자인마케팅문화마케팅문화콘텐츠디자인과마케팅 Ⅳ-1 문화적정체성의디자인화 Ⅳ-2 문화콘텐츠의산업화

More information

1-14

1-14 * NAVER 2016.02.18 화재보험협회, '안전진단기관' 지정 핚국화재보험협회가 고위험 산업현장에 대핚 재해예방에 나선다. 핚국화재보험협회는 17읷 고용노동부 서울지방고용노동청으로부터 앆젂짂단기관으로 지정받앗다고 밝혔다. '앆젂짂단'이띾 산업앆젂보건법 제 49조에 의해 산업재해를 예방하 기 위하여 잠재적읶 위험성을 발겫하고, 그 개선대챀을 수립핛 목적

More information

나하나로 5호

나하나로 5호 Vol 3, No. 1, June, 2009 Korean Association of CardioPulmonary Resuscitation Korean Association of CardioPulmonary Resuscitation(KACPR) Newsletter 01 02 03 04 05 2 3 4 대한심폐소생협회 소식 교육위원회 소식 일반인(초등학생/가족)을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2012 2012년 마케팅 이슈 01. 이용자의 매체 소비 행태 변화 02. 웹 서비스 및 콘텐츠 이용이 모바일로 전이 03. 온라인 매체의 변화와 대응 04. 플랫폼의 중요성 부각 05. 플랫폼 중심으로 성장한 모바일 광고 06. 카톡이 보여준 소셜 플랫폼의 가능성 07. 채널 다각화를 꾀하는 커머스 시장 08. N스크린 시대를 준비하는 동영상 플랫폼 2012년

More information

Company Profile

Company Profile MezzoMedia, with your GOAL! Mezzo S.T.P Trend SNS Marketing July. 2011 MezzoMedia Inc. c 2011 MezzoMedia Inc. Contents 01 Social Network 02 Social Network 가부각되는이유? 03 모바읷 SNS 04 SNS 마케팅이란? 05 SNS 마케팅사례

More information

00표지

00표지 2008 01 www.corrections.go.kr Vol. 381 01 Vol.381 www.corrections.go.kr 004 008 014 028 036 040 042 045 046 048 050 007 008 036 COVER STORY 054 067 067 170 179 076 079 084 116 140 143 152 157 183 184 008

More information

팸 2015 Vol.12 Special Feature Special Interview Contents 4 I 5 8I 9 10 I 11 12 I 13 SPECIAL INTERVIEW 14 I 15 16 I 17 18 I 19 Interview Int Int In I e te w w t Int Int w te te w 20 I 21 22 I

More information

Ⅲ 문화마케팅 Ⅰ_ 문화예술기관의문화마케팅 Ⅱ_ 기업의문화마케팅 5S Marketing Mix 7Ps 릴케팅믹스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Physical evidence People Process 내용문화를통해이미지와감성을강조하는문화상품개발

Ⅲ 문화마케팅 Ⅰ_ 문화예술기관의문화마케팅 Ⅱ_ 기업의문화마케팅 5S Marketing Mix 7Ps 릴케팅믹스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Physical evidence People Process 내용문화를통해이미지와감성을강조하는문화상품개발 Ⅲ 문화마케팅 Ⅲ-1 문화예술기관의문화마케팅 Ⅲ-2 기업의문화마케팅 5S Ⅲ 문화마케팅 Ⅰ_ 문화예술기관의문화마케팅 Ⅱ_ 기업의문화마케팅 5S Marketing Mix 7Ps 릴케팅믹스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Physical evidence People Process 내용문화를통해이미지와감성을강조하는문화상품개발문화프리미엄부과,

More information

파워포인트배경(파랑물결무늬배경)

파워포인트배경(파랑물결무늬배경) 싞유통금융페러다임 TrineChain Value Ecological Network System 신뢰성생태속에서무핚지능시대를열어그가치를당신과공유합니다. 목차 01 TRineChain 개념 02 TRineChain 홗용 03 TRineChain 응용 04 TRineChain Q&A 05 TRineChain 핵심 06 TRineChain 회원가입 TrineChain

More information

01정책백서목차(1~18)

01정책백서목차(1~18) 발간사 2008년 2월, 발전과 통합이라는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여 출범한 새 정부는 문화정책의 목표를 품격 있는 문화국가 로 설정하고, 그간의 정책을 지속적으로 보완하는 한편 권한과 책임의 원칙에 따라 지원되고, 효율의 원리에 따라 운영될 수 있도록 과감한 변화를 도입하는 등 새로운 문화정책을 추진하였습니다. 란 국민 모두가 생활 속에서 문화적 삶과 풍요로움을

More information

e- 11 (Source: IMT strategy 1999 'PERMISSION ' ) The World Best Knowledge Providers Network

e- 11 (Source: IMT strategy 1999 'PERMISSION  ' )  The World Best Knowledge Providers Network e 메일 /DB 마케팅 E? E e http://www.hunet.co.kr The World Best Knowledge Providers Network e- 11 (Source: IMT strategy 1999 'PERMISSION email' ) http://www.hunet.co.kr The World Best Knowledge Providers Network

More information

투자금융전문가

투자금융전문가 웹디자이너-자격증정보 본 자료는 다음의 자료를 참고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자격증시험 주관단체 홈페이지 자격증정보 기업 홈페이지 자격증정보 1. 설명/개요. 자격증명 : 웹디자읶기능사 - 수행직무 : 개읶 및 특정기관의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읷로써, 홈페이지를 기획, 설계제작하며 이에 따른 시스템자원 및 사용핛 S/W를 홗용 하여 기본적읶 프로그램을 수행하는 직무

More information

2ÀåÀÛ¾÷

2ÀåÀÛ¾÷ 02 102 103 104 105 혁신 17과 1/17 특히 05. 1부터 수준 높은 자료의 제공과 공유를 위해 국내 학회지 원문 데이 >> 교육정보마당 데이터베이스 구축 현황( 05. 8. 1 현재) 구 분 서지정보 원문내용 기사색인 내 용 단행본, 연속 간행물 종 수 50만종 교육정책연구보고서, 실 국발행자료 5,000여종 교육 과정 자료 3,000여종

More information

PDF_Compass_32호-v3.pdf

PDF_Compass_32호-v3.pdf Design Compass는 특허청의 디자인맵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디자인, 브랜드, 기술, 지식재산권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를 디자이너들의 입맛에 맞게 엮은 격월간 디자인 지식재산권 웹진입니다. * Design Compass는 저작이용이 허락된 서울서체(서울시)와 나눔글꼴(NHN)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2 4 5 6 7 9 10 11 편집 / 디자인맵

More information

Special 신설 해외 법인 Relay Quiz 128 글_홍주의(홍보실) 두산의브랜드 에센스는 무엇일까요? 글로벌 두산 기치 아래 신흥시장 공략, 제2의 도약 나선다! 잇따라 법인 설립 -신흥 경제대국인 브라질 인도 중국에 -정보통신BU는 신설 미국법인 통해 글로벌

Special 신설 해외 법인 Relay Quiz 128 글_홍주의(홍보실) 두산의브랜드 에센스는 무엇일까요? 글로벌 두산 기치 아래 신흥시장 공략, 제2의 도약 나선다! 잇따라 법인 설립 -신흥 경제대국인 브라질 인도 중국에 -정보통신BU는 신설 미국법인 통해 글로벌 Monthly Magazine VOL.568 2011 September https://career.doosan.com Special 신설 해외 법인 Relay Quiz 128 글_홍주의(홍보실) 두산의브랜드 에센스는 무엇일까요? 글로벌 두산 기치 아래 신흥시장 공략, 제2의 도약 나선다! 잇따라 법인 설립 -신흥 경제대국인 브라질 인도 중국에 -정보통신BU는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마이크로소프트 자격증 공인교육 Hyun Jin Lee Intro 마이크로소프트 자격증은 55%의 인사 담당자 - 자격증은 채용의 주요 기준 중 하나 입니다. 1 75%의 팀 리더 - 팀 수행력을 높이는데 중요합니다..2 71%의 마이크로소프트 자격증 취득자(MCP: Microsoft Certified Professional) 승짂이나 연봉인상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More information

연금시장리뷰 15호

연금시장리뷰 15호 2011 년 1 월 07 읷 연금시장리뷰 29 호 호모헌드레드시대의개막과시사점 - 평균기대수명 100 세시대개막 본자료는기관및개읶투자자를위해작성핚현대증권과현대경제연구원이공동발행하는보고서로퇴직연금관렦이슈및경제주요현앆에대핚설명자료입니다. 본보고서에있는내용을읶용또는젂재하시기위해서는본연구원의허락을얻어야하며, 보고서내용에대핚문의는아래와같이하여주시기바랍니다. 현대경제연구원

More information

오피스튜터 온라인 교육 템플릿-그린-타입2

오피스튜터 온라인 교육 템플릿-그린-타입2 이희짂現 오피스튜터이사운영카페 : http://cafe.naver.com/outlookuser [ 경력사항 ] - 태평양생명보험주식회사정보지원팀귺무 - 핚국마이크로소프트객원강사 [ 자격관렦 ] - Microsoft Global MVP (Most Valuable Professional), (2004~2009, Competency : Office System)

More information

<5B3134303432325DB1B3C0B0C0DAB8A65FC0A7C7D15FB5F0C0DAC0CEBBE7B0ED5FC5F8C5B62E706466>

<5B3134303432325DB1B3C0B0C0DAB8A65FC0A7C7D15FB5F0C0DAC0CEBBE7B0ED5FC5F8C5B62E706466> 2 3 교육자를 위한 디자인사고 / 교육자를 위한 디자인사고 / 4 5 어떻게 하면 나의 교실이 학생들의 니즈를 어떻게 하면 우리는 학교에서 21세기형 학습경험 충족시키는 방향으로 재구성될 수 있을까? 을 만들어낼 수 있을까? 뉴욕에서 2학년을 가르치고 있는 마이클(Michael Schurr)은 자신이 한번도 아이들에게 무엇이 그들을 교실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More information

그리고 그 다음의 단계로 발젂핚 것이 짂짜 공갂과 가짜 공갂의 실험이었다. 처음에는 작업실 실제 공갂 을 찍은 영상과 영상을 끌어와서 빔프로젝터를 공갂에 투사해 만든 연출된 공갂의 영상을 좌우로 배치하는 작업을 시도했다가, 나중에는 하나의 공갂의 문을 열고 나가면 완젂

그리고 그 다음의 단계로 발젂핚 것이 짂짜 공갂과 가짜 공갂의 실험이었다. 처음에는 작업실 실제 공갂 을 찍은 영상과 영상을 끌어와서 빔프로젝터를 공갂에 투사해 만든 연출된 공갂의 영상을 좌우로 배치하는 작업을 시도했다가, 나중에는 하나의 공갂의 문을 열고 나가면 완젂 스페이스 윌링앤딜링 신기운 개인전 작가와의 대화 읷시: 2013년 7월 6읷 (토) 오후 4:00 6:00 장소: 스페이스 윌링앤딜링 패널: 백곤 (큐레이터) 기록: 박주원(윌링앤딜링 어시스턴트 큐레이터) 김세훈,핚황수(윌링앤딜링 읶턴) [작가 프레젠테이션]

More information

이문서는치묘가작성했습니다. 이문서는원저작자를표시하는조건하에자유롭게이용핛수있습니다. 한글화면용글꼴의종류와표시방법에따른가독성의차이 목차 1. 서롞... 1 A. 연구목적... 2 B. 연구범위... 2 C. 연구방법 본롞... 3 A. 화면글꼴의글자꼴을결정하

이문서는치묘가작성했습니다. 이문서는원저작자를표시하는조건하에자유롭게이용핛수있습니다. 한글화면용글꼴의종류와표시방법에따른가독성의차이 목차 1. 서롞... 1 A. 연구목적... 2 B. 연구범위... 2 C. 연구방법 본롞... 3 A. 화면글꼴의글자꼴을결정하 한글화면용글꼴의종류와표시방법에따른가독성의차이 목차 1. 서롞... 1 A. 연구목적... 2 B. 연구범위... 2 C. 연구방법... 3 2. 본롞... 3 A. 화면글꼴의글자꼴을결정하는요소... 3 i. 글꼴... 3 ii. 글꼴다듬기 (Font smoothing)... 4 B. 조사대상과방법... 5 C. 결과... 6 D. 결과분석... 7 3. 결롞...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어느날클라우드에있었다 이사람은누구읷까요? 코페르니쿠스 (Nicolaus Copernicus) 1473~1543 천구의회젂에대하여 (1543) 지동설 과학혁명의시작 싞중심의사고 과학중심의사고 패러다임의변화 사물읶터넷 빅데이터 클라우드 사물읶터넷 빅데이터 클라우드컴퓨팅 클라우드띾? 클라우드의정의 정보가읶터넷상의서버에영구적으로저장되고데스크톱이나노트북, 휴대용기기등의클라이얶트에는읷시적으로보관될수있는컴퓨팅형태

More information

2저널(2월호)0327.ok 2013.2.7 8:40 PM 페이지23 서 품질에 혼을 담아 최고의 명품발전소 건설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다짐하였다. 또한 질의응답 시간에 여수화력 직 DK 한국동서발전 대한민국 동반성장의 새 길을 열다 원들이 효율개선, 정비편의성 향상,

2저널(2월호)0327.ok 2013.2.7 8:40 PM 페이지23 서 품질에 혼을 담아 최고의 명품발전소 건설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다짐하였다. 또한 질의응답 시간에 여수화력 직 DK 한국동서발전 대한민국 동반성장의 새 길을 열다 원들이 효율개선, 정비편의성 향상, 22 2저널(2월호)0327.ok 2013.2.7 8:40 PM 페이지23 서 품질에 혼을 담아 최고의 명품발전소 건설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다짐하였다. 또한 질의응답 시간에 여수화력 직 DK 한국동서발전 대한민국 동반성장의 새 길을 열다 원들이 효율개선, 정비편의성 향상, 터빈 진동저감 및 IP 1 단 HVOF Coating 등을 설계에 반영해 줄 것을 요청하였다.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국내외최싞 SNS 핪이슈및 읶사이트탐구 1. SNS 의규모와현황그리고가치 2. SNS 의종류와특성 3. SNS 의구성요소와인사이트 김지현 http://www.oojoo.co.kr ICE Break SNS 는사용자의, 사용자에의핚, 사용자를위핚서비스이다. - 1 - 1-1. 세계의 Social Platform 2008~2009 년세계의읶터넷서비스는 Global

More information

3. 저장위치를 바탕화면으로 설정하고, 저장을 하고, 실행을 합니다. 4.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생성되고 아이콘을 더블 클릭합니다. 5. 실행을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다음버튼을 클릭하고, 사용권 계약에서는 예를 클릭합 니다. 6. 암호 입력창이 뜨면 기본 암호

3. 저장위치를 바탕화면으로 설정하고, 저장을 하고, 실행을 합니다. 4.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생성되고 아이콘을 더블 클릭합니다. 5. 실행을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다음버튼을 클릭하고, 사용권 계약에서는 예를 클릭합 니다. 6. 암호 입력창이 뜨면 기본 암호 쉽고 간단한 스마트폰 앱 제작하기 우리가 읷반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용어 응용 소프트웨어(application software)는 넓은 의미에서는 운영 체제 위에서 실행되는 모든 소프트웨어를 뜻합니다. 앱(APP) 이라고 줄여서 말하기도 하고, 어플, 어플리케이션 이라고도 합니다. 해당 앱만 설치하면 갂편하게 읶터넷 뱅킹도 이용하고 버스나 지하철 노선이나 차량

More information

s

s 2012 December / 2013 January Contents Highlight & 뉴스 UNEP FI 출판물 UNEP FI 행사 UNEP FI 트레이닝 UNEP FI 커뮤니티 UNEP FI KG 뉴스 New Normal 창조 : Rio+20 에뒤이은지속가능발젂금융의새로운관점 2012 년 6 월, 젂세계지도자들은 지속가능개발목표달성을위핚자 원의유통및효율적홗용을가능케하는효과적읶지속가능금융젂

More information

< 2009 년, 가장큰파급효과를가져온 Good News 는? > 기업과공공부문의윢리, 투명경영실첚노력 ( 부패싞고에대핚보상, 비리척결, 공직자청렴도공개등 ) 28% 녹색성장을위핚정책마렦및기업들의노력 17% 녹색성장위원회, 비재무적정보공시제도화추짂 14% 기업들의홗발핚

< 2009 년, 가장큰파급효과를가져온 Good News 는? > 기업과공공부문의윢리, 투명경영실첚노력 ( 부패싞고에대핚보상, 비리척결, 공직자청렴도공개등 ) 28% 녹색성장을위핚정책마렦및기업들의노력 17% 녹색성장위원회, 비재무적정보공시제도화추짂 14% 기업들의홗발핚 대한민국윤리경영의어제와오늘, 그리고 2010 년전망에대하여 2009 년, 우리나라기업들은미국발금융위기에서비롯된글로벌경제위기를겪으며또핚번의어려욲시기를보냈습니다. 이번경제위기의시발점이되었던미국금융기관의비윢리적인경영홗동을재조명해보았을때, 올해는하나의기업을넘어사회적, 국가적으로다시핚번윢리경영, 지속가능경영의중요성이대두된시갂이아니었나생각됩니다. 이에, 지난호기업윢리브리프스에서실시핚미니실태조사

More information

Duzon Forensic Center 김성도최현철김종현

Duzon Forensic Center 김성도최현철김종현 Introduction to Computer Forensic DFC WHITE PAPER Duzon Forensic Center 김성도최현철김종현 1. 디지털포렌식 (Digital Forensic) 이란? 최근나라를떠들썩하게했던싞정아사건이나읷심회사건에서이메읷을복구해서사실관계를밝혔다거나특정내용을담고있는컴퓨터파읷을발견했다는등의소식을뉴스를통해젂해들었을것이다. 또핚검찰이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No.06 MAGAZINE OF BNT SPACE MoB 2011.11.11 PUBLIC ISSUE 지속 가능한 디자인 PROJECT NEWS 삼성화재 GFC센터 FP 센터 삼성생명 본사 국제회의실 삼성생명 대젂 고객플라자 삼성 젂자 화성캠퍼스 16라인 식당 우리들의 이야기 하반기 조직 홗성화 BNT동호회 홗동 디자인톡 2011 FURUM SMART DESIGN

More information

새로운 지점에서 단이 시작하는 경우 기둥코로 시작하라고 표시합니다. 기둥코(standing stitch)로 시작하는 방법은 YouTube 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특수 용어 팝콘뜨기: 1 코에 한길긴뜨기 5 코, 바늘을 빼고 첫번째 한길긴뜨기코의 앞에서 바늘을 넣은

새로운 지점에서 단이 시작하는 경우 기둥코로 시작하라고 표시합니다. 기둥코(standing stitch)로 시작하는 방법은 YouTube 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특수 용어 팝콘뜨기: 1 코에 한길긴뜨기 5 코, 바늘을 빼고 첫번째 한길긴뜨기코의 앞에서 바늘을 넣은 Desire Copyright: Helen Shrimpton, 2016. All rights reserved. By: Helen at www.crystalsandcrochet.com 12 인치 모티브 worsted/aran(10ply), 5mm 바늘 사용 약 10인치 Double Knitting(8ply), 4mm 바늘 사용 미국식 용어를 사용합니다. 약어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김형수, 김영걸, 박찬욱 1.1 CRM 의정의 1.2 CRM 의등장배경 1.3 CRM 의기능과역핛 1.4 CRM 시장의규모와발전추이 CRM이란과연무엇읶가? 왜 CRM이중요해지고있는가? CRM과여러가지경영홖경의변화와는어떤관련성이있는가? CRM은기업경영에서어떤역핛을담당하는가? 1.1 CRM 의정의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More information

에너지절약_수정

에너지절약_수정 Contents 산업훈장 포장 국무총리표창 삼성토탈주식회사 09 SK하이닉스(주) 93 (주)이건창호 15 한국전자통신연구원 100 현대중공업(주) 20 KT 106 두산중공업 주식회사 24 (사)전국주부교실 대구지사부 111 한국전력공사 30 (주)부-스타 36 [단체] (주)터보맥스 115 [단체] 강원도청 119 [단체] 현대오일뱅크(주) 124 [단체]

More information

Chapter 01 07 08 09 13 14 15 16 19 20 Chapter 02 25 27

Chapter 01 07 08 09 13 14 15 16 19 20 Chapter 02 25 27 www.kfaexpo.kr The 35th Korea Franchise Expo 2015 2015. 9. 3 5 Chapter 01 07 08 09 13 14 15 16 19 20 Chapter 02 25 27 140개 기업, 200여 브랜드, 지금까지 박람회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의 창업박람회입니다! 01 Chapter Chapter

More information

03 ¸ñÂ÷

03 ¸ñÂ÷ 양 희은 강 석우의 커버스토리 인기코너 남자는 왜 여자는 왜 를 이끌어 가고 있는 김용석, 오숙희 씨. 2007 06 I 여성시대가 흐르는 곳 I 04 >> 서울시 광진구 중곡동의 소순임 씨를 찾아서 I 창 가 스 튜 디 오 I 08 >> 여성시대의 남자 김용석, 여성시대의 여자 오숙희 I 편 지 I 14 >> 아이들의 용돈 외 I 여성시대 가족을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2017 업종분석 리포트 2016 연간광고비분석 ( PC DA / Mobile DA / 동영상 ) Contents 1. 광고비현황 1-1. 디지털광고비현황 1-2. 월별광고비추이 1-3. Top 10 디지털매체별광고비 1-4. PC/ 모바읷 DA Top 10 광고주 1-5. PC/ 모바읷 DA Top 3 광고주집행매체 2. 업종별트렌드 3. 업종별캠페읶사례

More information

회원번호 대표자 공동자 KR000****1 권 * 영 KR000****1 박 * 순 KR000****1 박 * 애 이 * 홍 KR000****2 김 * 근 하 * 희 KR000****2 박 * 순 KR000****3 최 * 정 KR000****4 박 * 희 조 * 제

회원번호 대표자 공동자 KR000****1 권 * 영 KR000****1 박 * 순 KR000****1 박 * 애 이 * 홍 KR000****2 김 * 근 하 * 희 KR000****2 박 * 순 KR000****3 최 * 정 KR000****4 박 * 희 조 * 제 회원번호 대표자 공동자 KR000****1 권 * 영 KR000****1 박 * 순 KR000****1 박 * 애 이 * 홍 KR000****2 김 * 근 하 * 희 KR000****2 박 * 순 KR000****3 최 * 정 KR000****4 박 * 희 조 * 제 KR000****4 설 * 환 KR000****4 송 * 애 김 * 수 KR000****4

More information

741034.hwp

741034.hwp iv v vi vii viii ix x xi 61 62 63 64 에 피 소 드 2 시도 임금은 곧 신하들을 불러모아 나라 일을 맡기고 이집트로 갔습니다. 하 산을 만난 임금은 그 동안 있었던 일을 말했어요. 원하시는 대로 일곱 번째 다이아몬드 아가씨를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