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W-01.hwp

Similar documents
<352E20C1DFB1B920B0D4C0D320BCD2B0B32E687770>

~47

Layout 1

슬라이드 1

~02.28.hwp

È޴ϵåA4±â¼Û


allinpdf.com

<312E20C0AFC0CFC4B3B5E55F C0FCC0DAB1E2C6C720B1B8B8C5BBE7BEE7BCAD2E687770>

제4장

전력기술인 7월 내지일

Industry Comment 게임산업 Positive ( 유지 ) 2014 년차이나조이참관후기 Top Picks 게임빌 Buy ( 유지 ) 130,000 원 ( 유지 ) 컴투스 Buy ( 유지 ) 105,000 원 ( 유지 ) Sector Inde

hwp

2018년 10월 12일식품의약품안전처장

u pdf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3 Ⅰ. 브라질소비시장동향및특성 경제현황 2. 소비시장의특성 Ⅱ. 브라질소비시장히트상품분석 최근히트상품 년소비시장, 이런상품을주목하라! Ⅲ. 우리기업의 4P 진출전략

**09콘텐츠산업백서_1 2

Microsoft PowerPoint - 06genre.pptx

ÄÄÅõ½º_ÃÖÁ¾ IR00609

<C0CCBCF8BFE42DB1B3C1A4BFCFB7E12DB1E8B9CCBCB12DC0DBBCBAC0DAB0CBC1F5BFCFB7E12DB8D3B8AEB8BBB3BBBACEC0DAB0CBC1F52E687770>

목차 Ⅰ. 기본현황 Ⅱ 년도성과평가및시사점 Ⅲ 년도비전및전략목표 Ⅳ. 전략목표별핵심과제 1. 군정성과확산을통한지역경쟁력강화 2. 지역교육환경개선및평생학습활성화 3. 건전재정및합리적예산운용 4. 청렴한공직문화및앞서가는법무행정구현 5. 참여소통을통한섬


목 차 Ⅰ. 사업개요 5 1. 사업배경및목적 5 2. 사업내용 8 Ⅱ. 국내목재산업트렌드분석및미래시장예측 9 1. 국내외산업동향 9 2. 국내목재산업트렌드분석및미래시장예측 목재제품의종류 국내목재산업현황 목재산업트렌드분석및미래시

Chapter Chapter

<B8B6B1D4C7CF2DBAD0BEDFB0CBC5E4BFCF2DB1B3C1A4BFCFB7E128C0CCC8ADBFB5292DC0DBBCBAC0DAB0CBC1F5BFCF2DB8D3B8AEB8BB2DB3BBBACEB0CBC1F52E687770>

( )전국네트워크


( )업계소식

( )업계소식(14.01월)

( )업계소식

Baekdoo91_05_16.p65

미국콘텐츠산업동향 (2012 년 22 호 ) 미국컴퓨터및비디오게임산업주요자료분석 작성취지 미국게임산업의최근현황과소비자분석자료정리 작성순서 들어가기 미국게임산업현황 사용자분석 정리및시사점 1. 들어가기 미국의평균가구는콘솔, PC 혹은스마트폰형태로최소한 1대이상의전용게임기

OUTLINE 행사개요 행사명 Inside Bitcoins Conference & Expo 2015 장소 KINTEX 제 2전시장 3층 (회의실 301~304호) 행사시기 2015년 12월 9일(수) - 11일(금)ㅣ9일은

나하나로 5호

장애인건강관리사업

m (-6933, `12.5.2) ( ),,,,.,. 2 2 ( ) 1 2 (( 高 ) M10 110) 2,280, H, H.. - (, ) H, H, H. - ( 引拔 ), H,. (-6933, `12.5.2) ( ),. 3 (2,280), (, ) ( 共

ePapyrus PDF Document

유료방송채널 시청률 3% 시대 새 판 짜는 종합편성채널 <채널별 시청률 2% 이상 프로그램 개수> 속풀이쇼 동치미 (4.51%) 나는 자연인이다 (3.30%) 아궁이 (3.21%) 고수의비법 황금알 (3.17%) 엄지의 제왕 (2.91%) 천기누설 (2.86%) 신세계

오토 2, 3월호 내지최종

CR hwp

Microsoft Word _온라인게임.doc

( 제 20-1 호 ) '15 ( 제 20-2 호 ) ''16 '15 년국제개발협력자체평가결과 ( 안 ) 16 년국제개발협력통합평가계획 ( 안 ) 자체평가결과반영계획이행점검결과 ( 제 20-3 호 ) 자체평가결과 국제개발협력평가소위원회

< C617720BBF3B4E3BBE7B7CAC1FD20C1A632B1C72E687770>

16-27( 통권 700 호 ) 아시아분업구조의변화와시사점 - 아세안, 생산기지로서의역할확대

½Å¹®319È£

I N V I T A T I O N e-learning Korea 2014 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 / / 2014 (e-learning Korea 2014) , ( e-learning for designing my life ),,. 9

CC hwp

<B0B3BFE42E687770>

¹é¹üȸº¸ 24È£ Ãâ·Â

%±¹¹®AR

조사보고서 구조화금융관점에서본금융위기 분석및시사점

SCi Entertainment / Eidos 1. Corporate History

글로벌게임산업 Trend 유럽게임시장동향 Ubisoft, PC불법게임은콘솔매출까지잠식해 글로벌완구업체 Tomy, 자사 IP 활용한게임출시 Infogrames, Atari 인수완료佛온라인게임유통업체 Metaboli, 美 GameTap과합병 GameStop, 프랑스최대유통

Microsoft PowerPoint H16_채권시장 전망_200부.pptx

140109_다본다 레전드 매뉴얼

소식지수정본-1

<B7CEC4C3B0C5B9F6B3CDBDBA20B0FCC1A1BFA1BCAD20BABB2E687770>

. ( ). 4. ( ) ( ) ( ). 7..( ) (, ). 12.,.( ) 13..( ) 14.

5월전체 :7 PM 페이지14 NO.3 Acrobat PDFWriter 제 40회 발명의날 기념식 격려사 존경하는 발명인 여러분! 연구개발의 효율성을 높이고 중복투자도 방지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거센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국 26

ÇÁ·Î±×·¥Áý

*노인학회지회보-2006년 가을

Microsoft PowerPoint - 04history.pptx

목 차 Ⅰ. 조사개요 1 1. 조사배경및목적 1 2. 조사내용및방법 2 3. 조사기간 2 4. 조사자 2 5. 기대효과 2 Ⅱ. P2P 대출일반현황 3 1. P2P 대출의개념 3 2. P2P 대출의성장배경 7 3. P2P 대출의장점과위험 8 4. P2P 대출산업최근동향

hwp

숙련기술인의경제적 사회적지위 분석을위한측정지표개발

!¾Ú³×¼öÁ¤26ÀÏ

<4D F736F F D D33C2F75F43524DC0BB20B1B8C3E0C7CFB1E220C0A7C7D120C1D8BAF1BFEEB5BF5F546F E646F63>

최종보고서-2011년_태양광등_FIT_개선연구_최종.hwp

< B0D4C0D3B9E9BCAD20BFE4BEE05FC3D1B7D02E687770>

EMS 지원관리 운영규정에서의 FEMS 기준 FEMS 기준 제정 배경 EMS 설치 시 에너지진단 면제, 세제감면을 위한 기준 필요 EMS 발주자와 설치업체의 사업진행을 위한 참고기준 부재 FEMS 기준 제정 목적 EMS 보급 확산을 위한 최소

<464B4949B8AEC6F7C6AE2DC0AFBAF1C4F5C5CDBDBABBEABEF7C8AD28C3D6C1BE5FBCD5BFACB1B8BFF8BCF6C1A4292E687770>

2018 년 SW 개발보안교육과정안내 행정안전부와한국인터넷진흥원은행정기관등의정보시스템담당공무원및 개발자를대상으로 SW 개발보안에대한이해증진및전문역량강화를위해아래와 같은교육을실시하오니, 관심있으신분들의많은참여부탁드립니다 년 SW 개발보안일반과정 교육대상 : 전

발간사. 1978,. G-8 G-20.,..,,,

..,. Job Flow,. PC,.., (Drag & Drop),.,. PC,, Windows PC Mac,.,.,. NAS(Network Attached Storage),,,., Amazon Web Services*.,, (redundancy), SSL.,. * A

<BABBB9AE2DC7D5C3BC2E687770>

¿©¼ººÎÃÖÁ¾¼öÁ¤(0108).hwp

13È£³»Áö-1

*12월영상 내지<265턁

3

....(......)(1)

*0518-국문최종-yoon

태양광산업 경쟁력조사.hwp

Microsoft Word - src.doc

2016년 신호등 4월호 내지A.indd

ÁÖº¸

MRIO (25..,..).hwp

BN H-00Kor_001,160

농림축산식품부장관귀하 본보고서를 미생물을활용한친환경작물보호제및비료의제형화와현장적용매뉴 얼개발 ( 개발기간 : ~ ) 과제의최종보고서로제출합니다 주관연구기관명 : 고려바이오주식회사 ( 대표자 ) 김영권 (


ÁÖº¸

글로벌게임산업 Trend 유럽게임시장동향 英신문사 Telegraph, 캐주얼게임사이트출시英게임업체 Codemasters, 내부개발력강화통해성장도모할것佛 Infogrames, Atari 게임덕에상반기매출전년대비 44.5% 증가前 Activision 자회사 Swordfis

98 자료 개발 집필 지침

( ) 0 Ⅰ 02 Ⅰ 03 Ⅰ 04 Ⅰ LBR00 05 Ⅰ 06 Ⅰ.0 4 G G G G G G Ⅰ.0 0 G Ⅰ.0 9 J30 LBR ,9 D45 * 과목은 학

USC HIPAA AUTHORIZATION FOR

553호

ICT À¶ÇÕÃÖÁ¾

untitled


2016남서울_수시모집요강_단면.pdf

ÆÞ¹÷-Æîħ¸é.PDF

Transcription:

서울특별시광진구구의동 546-4 테크노마트빌딩 32 층 TEL:02) 3424-4131 FAX:02) 3424-5039 nymph@gameinfinity.or.kr 목 차 NEWS ꎃ NEWS 신작 Prisoner of War 10월출시 환위즈싱 ( 寰宇之星 ) 가을대선물 -5개신작출시 제품 미르의전설, 8개새로운무료서버개방 잃어버린전설 중문화막바지단계 업계 세계로가는중국게임산업 중국최초의종합예술학원 10월오픈 즈관 ( 智冠 ) 전자 펑펑방( 嘭嘭帮 ) 게임중국내지독자판매권획득 종합 한 중디지털컨텐츠산업콘퍼런스 상하이에서개최 차이나텔레콤, 게임회사설립 ꎃ GAME 순위 2002년 10월게임순위 ꎃ GAME 기업소개 北京新天地多媒體技術有限公司 ꎃ 법률과정책 기술수출입관리조례 (2) ꎃ IT NEWS 인터넷 2002 베이징인터넷발전콘퍼런스 12월개최계획 모바일 2005년중국지능형휴대장비사용자 2570만명 ꎊꎁꎓꎏ Prisoner of War 10월출시최근 텐런후둥 ( 天人互動 ) 은 Codemasters" 사와 Prisoner of War 게임대리계약을체결하고오는 10월 Prisoner of War 중문버전을출시하게된다. 게임은큰감옥을필드로설계하였으며이감옥은 Salonika, StalagLuft I, Stalag Luft III, ColditzCastle 등 4개의포로수용소로분류되어있다. 게임중유저들은차례로영국, 미국, 네덜란드, 프랑스등 4개국가의포로를배역하게되는데그들은각자의수용소를탈출해야한다. 이게임은완전히새로운장르의전략모험게임이라할수있다. 이게임은 Commandos 의전술과 合 E 裝備 의액션이결합되어있어유저들은각자의전략을충분히발휘해야만감옥에서탈출할수있다. ( 자료 : http://game.dayoo.com/content.php?id =7855) ꎊꎁꎓꎏ 환위즈싱 ( 寰宇之星 ) 가을대선물 -5개신작출시베이징 환위즈싱 ( 寰宇之星 ) 소프트웨어유한회사 의최신정보에의하면올여름방학동안성공적으로 8개게임을출시한뒤를이어올가을에새로운 가을광상 이벤트를개최한다고발표했다. 이번이벤트에는 風色幻像 2, 異域狂想曲, 天使帝國 3, 大富翁 6 자료편 및 夢幻海洋島 등 5개게임이포함된다. 현재 가을광상 이벤트시간을 2002년 10월

1일 ~12월 10일로결정하였으며 가을광상무한 환위열정재현 을이벤트주제로하여진행하게된다. 환위즈싱 ( 寰宇之星 ) 마케팅부서담당자는이구호를제기하게된이유를 5개게임이모두환상의분위기를가지고가을의로맨틱한특징과결합되어이주제로선정하였다고설명하였다. 환위즈싱 ( 寰宇之星 ) 은 5개의 PC게임을판매하는동시에유저들이직접참가할수있는이벤트를개최하게된다. 가을광상 계획판매일정 : 風色幻像 2 10월 12일 異域狂想曲 10월 22일 天使帝國 3 11월 1일 夢幻海洋島 11월 10일 大富翁 6 자료편 11월 30일 ( 자료 :http://game.dayoo.com/content.php?id =8039) ꎊꎁꎓꎏ 미르의전설, 8개새로운무료서버개방 " 성다 ( 盛大 ) 네트워크 " 와 " 차이나왕퉁 ( 網通 )" 이구축한 미르의전설 왕퉁전문구역2 는지난 9월 30일부터본격개방되었다. 이는 미르의전설 게임의 27번째전용서버군으로성다네트워크와중국내가장큰텔레콤운영업체중의하나인차이나왕퉁과협력으로 미르의전설 왕퉁전문구역1 을개방한지 1 개월만에다시설치되는두번째전용네트워크구역이다. 미르의전설 성공운영 1주년을경축하며사용자들의성원에감사하기위해이번에오픈된새로운구역에 1차로 8개의새로운서버를투입하여사용자들이이게임을마음껏즐길수있도록조건을구비하였다. 이번에개방하는전용서버군이설치되는지역은사용자들의분포를고려하여시안 ( 西安 ) 의다탕 ( 大唐 ) 과다친 ( 大秦 ), 우한 ( 武漢 ) 의펑웨 ( 風月 ) 와즈웨 ( 紫月 ), 친황도우 ( 秦皇島 ) 의룽인 ( 龍吟 ), 옌타이 ( 烟台 ) 의쥐이 ( 聚義 ), 다렌 ( 大連 ) 의싱하이 ( 星海 ), 즈버어 ( 淄博 ) 의쟈싱 ( 佳星 ) 등 4개성의 6대도시에설치하였으며각지역사이트에 차이나왕퉁 은최적화된하드웨 어장비와우수한광대역조건을제공한다. 이번 상하이성다네트워크발전유한회사 와텔레콤운영업체는협력을통하여 미르의전설 유저들에게더욱우수한서비스를제공하게될것으로전망된다. ( 자료 : http://game.dayoo.com/content.php?id =8025) ꎊꎁꎓꎏ 잃어버린전설 중문화막바지단계 9월말 이싱 ( 依星 ) 소프트웨어 ( 상하이 ) 유한회사 는프로그래머를한국에파견하여 잃어버린전설 의코드소스를인수하였다. 이번접수업무를담당한직원의대부분은이미 合 E 裝備 등여러게임제작에참여했던유능한기술자들로이번한중합작이순조롭게진행되었다. 지난해한국시장에출시된 잃어버린전설 은많은유저들의각광을받으며불과몇주만에게임순위 3위를차지하였다. 현재 이싱소프트웨어 사는이미게임중문화작업의막바지단계에들어섰다. 코드소스접수가순조롭게진행됨에따라기술부의프로그래머들은이미연구를위한준비작업에착수하였다. 잃어버린전설 은많은유저들의건의를접수하여끊임없이새로운요소들을게임에추가하며게임시스템을발전시키게된다. ( 자료 : http://game.163.com/editor/021006 _53466.html) ꎊꎁꎓꎏ 세계로가는중국게임산업지난 9월 16일, 중국 IT산업대표단은 상하이성다네트워크발전유한회사 ( 上海盛大网絡發展有限公司 ) 부총재취하이빈 ( 瞿海濱 ) 및성다도쿄사무처관계자들은일본경제산업성관계자들을방문했다. 일본게임산업문화정보관련산업담당과장, 게임산업계장및일본게임산업협회 (CESA) 전무이사가자리에참석하였다. 일본의관계자들은일본게임산업의현황, 지난몇해전과비교해상대적으로수익이줄어든

이유, 일본정부에서채택한조치등에대하여소개하였다. 일본정부는일본의게임시장은 1997년에그절정을이루었으나현재그수익이점차하락하게된주요원인을일본어린이수감소와핸드폰의과포화에있다고지적했다. 일본의게임산업은비디오게임이주도하고있지만최근수년동안온라인게임역시큰발전을가져왔다. 일본의게임산업은 CESA 등민간조직에서제정한규범에따라자체발전을도모하고정부에서는게임산업에대한수용폭을넓혀필요시에만정책적으로유도한다는입장을취하고있다. 회의중 성다네트워크 부총재취하이빈은중국온라인게임생산업체를대표하여중국온라인게임시장현황과 성다 에대해소개하였다. 중 일양측은교류회를통해양국의온라인게임교류와협력면에서긍정적인영향을미치게될것이라고말하였다. ( 자료 : http://game.sina.com.cn/newgames/ 0209/092012494.shtml) ꎊꎁꎓꎏ 중국최초의종합예술학원 10월오픈중국최초의게임제작관련종합예술학원협력에관한협의가지난 9월 16일상하이에서본격체결되었다. 펑러이스다이 ( 風雷時代 ) 는상하이 퉈푸 ( 拓普 ) 정보기술학원 과협력으로 하이테크기술게임종합예술학원 을설립하고올 10월상하이에서본격적인운영을시작하기로결정하였다. 학원의주요강사진은풍부한국제적경력을갖춘게임애니메이션강사와중국내게임전문인력으로구성되었다. 펑러이 ( 風雷 ) CIA 종합예술학원은외국의선진이념과전문학습환경을받아들이고중국의교육기구와협력하여애니메이션, CG, 게임등의분야에필요한인력자원을배양하는것을설립목적으로하였다. 현재상하이퉈푸 ( 拓普 ) 정보기술학원은이미학생모집을시작하였다. 퉈푸 ( 拓普 ) 정보기술학원은상하이동부과학기술단지에자리잡고있으며부근에 7개의대학교가있는데학생이총 3만여명에이른다. 학원은가장선진적인학습시설과풍부한자금역량을보유하였으며국제적으로유명한외국교원을초빙하여수업수준보장제공한다. ( 자료 : http://game.dayoo.com/comtent.php?id =7898) ꎊꎁꎓꎏ 즈관 ( 智冠 ) 전자 펑펑방( 嘭嘭帮 ) 게임중국내지독자판매권획득중국에서가장큰게임발행업체인 즈관 ( 智冠 ) 전자회사 는상하이환텐 ( 幻天 ) 정보기술유한회사의 펑펑방( 嘭嘭帮 ) 게임카드중국독자판권을획득하였다고 10월 6일선포하였다. 올여름방학기간 MMORPG게임은급격히발전하여많은유저들의각광을받게되었으며기대치가가장좋은게임으로부상되었다. 동시기존의보드게임애호가들에게도다른하나의선택기회를마련하였다. 즈관전자회사 는오래전부터 MMORPG게임시장의밝은전망을보고신중한선택을거친후연령별차이가없는 폭탄인 게임인 펑펑방( 嘭嘭帮 ) 게임을선택을결정하였다. 펑펑방( 嘭嘭帮 ) 게임은한국 AOZORA사 에서개발하고중국내 환텐회사 에서서비스운영권을가지게되었다. 현재테스트운행단계에들어섰으며이미 20만명의사용자들을유치하였다. 양사는 10월중순에대형제품발표회를개최하여 펑펑방( 嘭嘭帮 ) 게임에대한전반적인정보를체계적으로소개한다고밝혔다. 펑펑방( 嘭嘭帮 ) 게임공식사이트 : http://www.bangbangbang.com.cn ( 자료 : http://news.17173.com/content/2002-10-6/n591_507668.html) ꎊꎁꎓꎏ 한 중디지털컨텐츠산업콘퍼런스 상하이에서개최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 에서는한 중양국의 IT산업사이교류를강화하고양국의기업들에게업무교류플랫폼을제공하며시장확장및공동

발전을목표로상하이에서 중한디지털컨텐츠산업콘퍼런스 를주최하게된다.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상하이사무처 (ipark 상하이 ) 는중 한양국사이의 IT산업교류를추진하고상호이익전략으로중 한 IT 기업간의이해와협력강화를주요업무로하고있다. 한국정보통신부에서지원하고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에서주최하는이번행사는한 중양국의디지털컨텐츠산업소개에중점에두고진행된다. 한국의첨단온라인게임회사, 무선컨텐츠응용및인터넷응용분야기업들이이번행사에참가하게된다. 행사주제 : 중한디지털컨텐츠산업콘퍼런스상하이 2002 행사시간 : 2002년 10월 15~16일행사지점 : 상하이즈진산 ( 紫 E 山 ) 호텔즈진팅 ( 紫 E 廳 ) 행사일정 : 10월 15일오전 - 포럼 10월 15일오후및 10월 16일 - 기업간교류, 상담 ( 자료 : http://news.17173.com/content/2002-9-25/n62_978676.html) 충분히활용하여게임시장을더욱활성화시킬것이라는것을예고한다. ( 자료 : http://game.dayoo.com/content. php?id=8034) ꎊꎁꎓꎏ 차이나텔레콤, 게임회사설립 차이나텔레콤의 10대산하텔레콤업체중하나인스촨 ( 四川 ) 텔레콤은최근전문게임회사인 텐후 ( 天虎 ) 정보기술유한회사 를설립하고온라인게임시장진입을준비하고있다고알려졌다. 이미스촨 ( 四川 ) 텔레콤은산하에 텐푸 ( 天府 ) 핫라인 을두어그동안중국의온라인게임회사들과많은합작관계를긴밀히유지해오고있었다. 텐후 ( 天虎 ) 정보기술유한회사 는스촨텔레콤이제 1주주로외국의대형상장게임회사와합자설립한회사이다. 현재 텐후정보 는이미한국의모게임회사와 3D 온라인게임대리계약을맺고내부테스트진행중이라고밝혔다. 이게임은 티옌탕( 天堂 )2 등유명한한국온라인게임과같은수준을인증받은게임이라고전해지고있다. 텔레콤회사가직접게임산업에진입하였다는사실은중국게임시장의치열한경쟁이가속화되는동시에텔레콤은기존의네트워크우위를

GAME 순위 GAME 기업소개 2002 년 10 월게임순위 순변게임명칭출품 / 중국대리사위동 1 Half-Life:Counter Strike Siera/ 오메이 ( 奧美 ) 전자 2 Warcraft 3: Reign of chaos Blizzard/ 오메이 ( 奧美 ) 전자 3 Diablo2:Lord Of Destruction Blizzard/ 오메이 ( 奧美 ) 전자 4 Heroes Of Might And Magic4 3DO/ 제3파다위롼싱 ( 大宇軟星 )/ 5 헌원검IV 환위즈싱 ( 寰宇之星 ) 6 검협의전설 ( 仙劍奇俠傳 ) 다위 ( 大宇 )/ 쐉위 ( 双語 ) 7 FIFA 2002 EA Sports/ 전자예계 8 헌원검 ( 軒轅劍 )3 외전 : 천지헌 ( 天之痕 ) 다위 / 위삐소프트웨어 9 Starcraft: Brood War Blizzard/ 오메이 ( 奧美 ) 전자 10 크로스게이트 ENIX/ 網星艾尼剋斯 11 미르의전설 Actoz/ 성대네트워크 12 스톤에이지 JSS/ 베이징화이 ( 華義 ) 13 Rich Man 6 롼싱 ( 軟星 ) 과기 / 환위즈싱 ( 寰宇之星 ) 14 Resident Evil 3 Capcom/ 유비아소프트 15 Medal Of Honor: Assault 2015/ 전자예계 16 신죄다이쐉죠우3 위쥔커지 ( 宇儁科技 )/ ( 新絶代双驕 3) 환위즈싱 17 삼국조우윈 ( 趙云 ) 의전설 주해제3파 / 제3파 18 Dungeon Siege 마이크로소프트 / 잠시무 19 검협의인연 시산쥐 ( 西産居 )/ 진산소프트웨어 20 Civilization 3 Firaxis/ 텐런후둥 21 Commandos2: Men Of Courage Eidos/ 신천지 22 Rerurn To Castle Wolfenstein Gray Matter/ 텐런후둥 23 Max Payne GOD/ 신천지 24 Earth Empire Sierra/ 오메이전자 25 Age Of Empires 2 마이크로소프트 / 잠시무 26 성뉴즈거 ( 聖女之歌 ) 펑러이스다이 ( 風雷時代 ) / 환위즈싱 27 삼국군협전 둥팡옌솬 ( 東方演算 )/ 즈관과기 28 사구라대전2 일본세가 / 텐런후둥 29 드래곤라자 Esofnet/ 제3파게임벨리 30 대항해시대 5 영광 / 제3파 ( 자료 : 家用電腦與遊戱 10 월호 ) 北京新天地多媒體技術有限公司 회사개요 : 북경신텐디 ( 新天地 ) 멀티미디어기술유한공사 는 1997년에설립되었으며자본금 4000만위안, 임직원이 40여명으로중국최초의게임소프트웨어수입, 개발및판매업무를시작한회사이다. 2000년말현재 신텐디 는이미 40여개의우수제품을출시하였다. 현재제품부, 마케팅부, 설계부, 영업부, 개발부, 기술지원부등의부서를구성하고있다. 국회협력파트너사 : EIDOS Interactive Infogrames Gathering of Developers Interplay Virgin Interactive Activision Nihon Falcom Inventec Online Prima Publishing Bradygames 연동멀티미디어제품 : Lands of Lore: Guardians of Destiny Westwood Studios( 黑暗王座 II) Tomb Raider I, II, III, V, Eidos Interactive( 古墓麗影系列 ) Blade Runner-Simplified Chinese Version Westwood Studios( 銀翼殺手 - 中文版 ) Commandos: Behind Enemy Lines Commandos: Beyond The Call of Duty Commandos2: Man of Courage, Eidos Interactive( 盟軍敢死隊系列 ) Rollercoaster Tycoon Simplified Chinese Version, Hasbro( 過山車大亨 中文版 ) Railroad Tycoon II Simplified Chinese Version, G. O. D( 鐵路大亨 II 中文版 ) Quake III Arena:Elite Edition

Activision ( 雷神競技場 : 精英版 ) Planescape Torment Simplified Chinese Version Interplay( 异域惊魂曲 中文版 ) Desperados: Wanted Dead or Alive Infogrames( 賞 E 奇兵 : 西部通緝令 ) Alone in Dark 4:The New Nightmare Infogrames( 鬼屋魔影 4) Ys II Eternal Nihon Falcom( 永遠的伊蘇 II) PC 게임전략소개잡지 : 1. Blade RunnerSimplified Chinese Version,Westwood Studios 2. Commandos:Behind Enemy Lines,Commandos:Beyond The Call of Duty,Commandos2:Man of Courage,Eidos Interactive 3. 沙丘 2000 4. 魔法門英雄无敵 3 5. TombRaider I,II,III,V,Eidos Interactive 3 6. 勞拉寫眞集 7. 命令與征服: 泰伯利亞之日 8. 暗黑破壞神 II 2. Commandos: Behind Enemy Lines 중문버전 3. Commandos: Beyond the Call of Duty 중문버전 4. Magic & Mayhem 중문버전과일본글버전 5. Rollercoaster Tycoon 중문버전 6. Silver 중문버전 7. Railroad Tycoon 2 중문버전 8. Railroad Tycoon 2: The Second Century 중문버전 9. Age of Wonders 중문버전 10. Soulbringer 중문버전 11. Planescape:Torment 중문버전 12. 心跳回憶 계열중문버전 ( 자료 : 고화위업정보과기유한회사 ) 우수실적 : 1997년자체의첫번째게임 97사이쇼우 ( 賽手 ) 발행시이미구미의유행포장디자인을영입하였으며이후의제품설계중외국의우수한노하우를참고로최종자체의제품품격을형성하였다. 신텐디 는제품품질보장을종지로광범한유저들에게우수품질의게임을제공하였다. 1999년중국소프트웨어소비시장현황을분석한후제일먼저게임제품가격을50위안으로인하하여가격혁명을일으켰는데이는전반게임시장발전을추진하는긍정적역할을하였다. 1999년중국최초의케릭터선정이벤트즉 Tomb Raider I, II, III, V, Eidos Interactive 로라 형상모델선정이벤트를개최하여당시중국게임업계의핫뉴스로되었다. 현지화제품 : 1. Blade Runner 중문버전

법률및정책 ꎈꍽꎓ 기술수출입관리조례 (2) 제2장기술수입관리제7조국가는선진적이고적절한기술수입을격려한다. 제8조대외무역법제16조, 제17조규정의기술은수입을금지하거나제한한다. 국무원대외경제무역주관부처는국무원관련부처와수입금지및제한기술목차를공동제정하고조절하여공조한다. 제9조금지에속하는기술은수입하지못한다. 제10조제한에속하는기술은허가증제도를실시하며허가를받지못하면수입하지못한다. 제11조수입제한범위에속하는기술을수입할경우반드시국무원대외경제무역주관부처에기술수입신청서와관련문서를별첨하여제출해야한다. 기술수입프로젝트가관련부문의비준허가를통해야할경우반드시관련부문의비준문서를제출해야한다. 제12조국무원대외경제무역주관부처는기술수입신청서를받은후반드시국무원관련부처와공동으로심사해야하며받은날부터 30 일작업일내비준허가혹은불허를결정해야한다. 제13조기술수입신청이비준을통과하면국무원대외경제무역주관부처는기술수입허가의향서를발부한다. 수입경영자는기술수입허가를받은후대외적으로기술수입계약서를체결할수있다. 제14조수입경영자는기술수입계약서를체결한후반드시국무원대외경제무역주관부처에기술수입계약서사본과관련서류를제출하여기술수입허가증을신청한다. 국무원대외경제무역주관부처는기술수입계약서의진실성에대해심사하며해당서류를받은날부터 10일내기술수입에대해허가혹은불허를결정해야한다. 제15조신청인은본조례제11조의규정에따라국무원대외경제무역주관부처에기술수입신청서제출시이미체결한기술수입계약서 사본을함께제출할수있다. 국무원대외경제무역주관부처는반드시본조례제12조와제14조의규정에따라신청서와기술수입계약서의진실성에대해심사하며관련서류를받은날부터 40일작업일내기술수입에대해허가혹은불허결정을해야한다. 제16조기술수입을허가한것은국무원대외경제무역주관부처가기술수입허가증을발부한다. 기술수입계약서는기술수입허가증발부날부터발효한다. 제17조자유수입에속하는기술수입은계약서등록관리제도를실시한다. 자유수입에속하는기술수입계약서는체결즉시효력을발생하며계약서등록을효력발생의조건으로하지않는다. 제18조자유수입에속하는기술수입은반드시국무원대외경제무역주관부처에등록하여야하며아래서류를제출해야한다. (1) 기술수입계약서등록신청서 (2) 기술수입계약서사본 (3) 양측의법적지위증명문서 ( 관련문서 : 법률규정에관한사법해석1편1 차 ) 제19조국무원대외경제무역주관부처는본조례제18조에규정한문서를받은후 3일작업일내기술수입계약서를등록해야하며기술수입계약서등록증발부해야한다. 제20조신청인은기술수입허가증혹은기술수입계약서등록증으로외환, 은행, 세무, 세관등부문에가서수속을밟아야한다. 제21조본조례의규정에따라허가혹은등록한기술수입계약서의주요내용을변경할경우반드시비준허가증혹은등록증재수속을밟아야한다. 허가증혹은등록한기술수입계약서가종료되면반드시제때에로국무원대외경제무역주관부처에보고해야한다. 제22조외상투자기업을설립할경우외상이기술을투자하여해당기술을수입하게되면반드시외상투자기업설립심사절차에따라심사혹은등록수속을밟아야한다. 제23조국무원대외경제무역주관부처와관련부처및담당자는기술수입의관리직책을수행하는과정알게된상업비밀에대해기밀을보호할의무가있다.

제24조기술수입계약서의양도인은반드시자기가제공기술의합법소유자혹은양도, 허가권한을보장해야한다. 기술수입계약서의양도받는사람은계약서의협의에따라양도인이제공하는기술을사용해야하며제3자권한을침해하였을경우양도받은사람은반드시즉시양도인에게통지해야한다. 양도인은통지를받은후양도받은사람을협조하여장애를제거해야한다. 기술수입계약서의양도받은사람은계약서의협의에따라양도인이제공한기술을사용해야타인의합법적인권익에피해를주었을경우양도인이책임을부담해야한다. 제25조기술수입계약의양도인은제공하는기술의완정성, 정확성, 유효성을보증하고협의한기술표준에도달해야한다. 제26조기술수입계약서의양도받은사람, 양도인은반드시계약서에협의한기밀범위와기밀기한내양도인이제공한기술에서비공개부분에대해기밀을지킬의무가있다. 기밀기한내기밀의무를지는측의요인이아닌사유로기밀기술이공개되었을경우기밀의무는즉각종료된다. 제27조기술수입계약서의유효기한내기술개선성과는기술을개선한측에속한다. 제28조기술수입계약기한만기후기술양도인과양도받은사람은공평합리원리에따라계속사용과관련하여협의할수있다. 제29조기술수입계약에서아래제한조항을포함할수없다. (1) 양도받는측에기술수입에필요로하지않는별첨조건을제출하는조항, 필요로하지않는기술, 소재, 제품, 장비혹은서비스를구입하는조항. (2) 양도받는측에특허유효기간만기혹은특허를무효로공포한기술의사용요금지불혹은관련의무를부담할것을요구하는조항. (3) 양도받는측에양도인이제공하는기술을개선하지못하도록제한하거나혹은양도받는측이개선에필요로하는기술을사용하지못하게제한하는조항. (4) 양도받는측이양도인이제공하는기술과유사한기술혹은경쟁기술소스를취득하지못하게제한하는조항. (5) 양도받는측이소재, 부품, 제품및장비 의구매경로또는소스를비합리적으로제한하는조항. (6) 양도받는측의제품생산규모, 품목혹은판매가격을비합리적으로제한하는조항. (7) 양도받은측이수입기술을이용해생산하는제품의수출을비합리적으로제한하는조항. (3) 계속.. ( 자료 : 고화위업정보과기유한회사 )

IT NEWS 2002 베이징인터넷발전콘퍼런스 12월개최계획베이징시인민정부보도국과베이징시정보화사업부서에서공동으로주최하는 2002 베이징인터넷발전콘퍼런스 ( 제2기 ) 가오는 2002년 12월 2~3일베이징에서개최하게된다. 이번콘퍼런스는 정보네트워크화의건전화및고속발전추진 을취지로정보네트워크기술발전및응용, 전자정무현황및전망, 네트워크및정보보안, 전자상거래및기업전산화, 정보네트워크화의법적보장, 네트워크경제현황및전망, 디지털베이징 및 과학기술올림픽 등에대한문제를중점적으로토론하게된다. 국무원보도국은이번콘퍼런스를후원하게되며첸룽왕 ( 千龍網 ), 런민왕 ( 人民網 ), 신화왕 ( 新華網 ), 중궈왕 ( 中國網 ) 등중앙뉴스사이트와베이징일보, 베이징만보 ( 報 ), 베이징청년보, 베이징조간지, 베이징인민방송국, 베이징 TV방송국등의업체들이이번콘퍼런스에대한자세한소식을보도하게된다. ( 자료 :http://news.enet.com.cn/artical/200209 17/ 20020917216568_1.xml) 력은거대하다고밝혔다. 중국의전용고급 PDA 시장은아직은활성화되지않았지만하드웨어원가가점차하락하고각종소프트웨어가풍부해짐에따라 2003년부터급성장하는추세를보이고있으며, 2005년에는전용고급 PDA 연판매량이 109만 5000대, 판매액은전체지능휴대장비총판매액의 18% 를차지하게될것으로예측된다. 지능형휴대폰시장은지능형휴대장비시장에서발전전망이가장밝은분야로 2001년지능형휴대폰의연간판매량은지능휴대장비총판매량의 13% 를차지하였으며 2005 년지능휴대폰판매량은전체의지능휴대장비시장의 51.5% 인 457만대에이를것으로전망된다. ( 자료 : http://news.enet.com.cn/article/2002 0814/2002081413134_1.xml) ꎅꎐ 2005 년중국지능형휴대장비사용자 2570 만명 Pday Research에서최근발표한연구보고서에의하면 2005년중국지능휴대장비사용자수는 2570만명에이를것으로전망된다. 이연구보고서에서는지능형휴대장비를일반 PDA, 고급전용 PDA, 지능형휴대폰등 3가지로나누었다. 기능이간단하고저장량이적으며성능이낮은흑백지능형휴대장비는점차적으로시장에서밀려나기마련이며전용고급 PDA의발전잠재

CHINA GAME SITE 사이트명 : URL : http://game.163.com 北京高華偉業信息科技有限公司 中國北京市海 ( 區太陽園 6B 2412 호 TEL:86-10-8213-8792 FAX:86-10-8213-87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