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de 1

Similar documents
하나님의 선한 손의 도우심 이세상에서 가장 큰 축복은 하나님이 나와 함께 하시는 것입니다. 그 이 유는 하나님이 모든 축복의 근원이시기 때문입니다. 에스라서에 보면 하나님의 선한 손의 도우심이 함께 했던 사람의 이야기 가 나와 있는데 에스라 7장은 거듭해서 그 비결을

바르게 읽는 성경

Stage 2 First Phonics

<C3D6C1BE2039BFF C0CF2E696E6464>

퇴좈저널36호-4차-T.ps, page Preflight (2)

I&IRC5 TG_08권

새천년복음화연구소 논문집 제 5 권 [특별 기고] 說 敎 의 危 機 와 展 望 조재형 신부 한국천주교회의 새로운 복음화에 대한 小 考 정치우 복음화학교 설립자, 교장 [심포지엄] 한국 초기 교회와 순교영성 한반도 평화통일과 한국 교회의 과제 교황 방한의 메시지와 복음의

<C3D6C1BE2034BFF C0CF2E696E6464>

Slide 1

2 2010년 1월 15일 경상북도 직업 스쿨 운영 자격 취득 위한 맞춤형 교육 시 10곳 100명에 교육 기회 제공 본인에게 적합한 직종 스스로 선택 1인당 최고 100만원까지 교육비 지원 경상북도는 결혼이주여성 100명에게 맞춤형 취업교 육을 제공하는 결혼이민자 직

야쿠르트2010 3월 - 최종


What is the judgement like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본문01

Hi-MO 애프터케어 시스템 편 5. 오비맥주 카스 카스 후레쉬 테이블 맥주는 천연식품이다 편 처음 스타일 그대로, 부탁 케어~ Hi-MO 애프터케어 시스템 지속적인 모발 관리로 끝까지 스타일이 유지되도록 독보적이다! 근데 그거 아세요? 맥주도 인공첨가물이

112초등정답3-수학(01~16)ok

Page 2 of 6 Here are the rules for conjugating Whether (or not) and If when using a Descriptive Verb. The only difference here from Action Verbs is wh

004 go to bed 잠자리에 들다 He went to bed early last night. 그는 지난밤 일찍 잠자리에 들었다. 유의어 go to sleep, fall asleep 잠들다 005 listen to n ~을 (귀 기울여) 듣다 week 1 I lik

#중등독해1-1단원(8~35)학

2007 학년도 하반기 졸업작품 아무도 모른다 (Nobody Knows) 얄리, 보마빼 (AIi, Bomaye) 외계인간 ( 外 界 人 間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극작과 예술전문사 안 재 승

2 소식나누기 대구시 경북도 영남대의료원 다문화가족 건강 위해 손 맞잡다 다문화가정 행복지킴이 치료비 지원 업무협약 개인당 200만원 한도 지원 대구서구센터-서부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 업무협약 대구서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지난 4월 2일 다문화가족의 지역사회 적응 지원을

영어-중2-천재김-07과-어순-B.hwp

가정법( 假 定 法 )이란, 실제로 일어나지 않았거나 앞으로도 일어나지 않을 것 같은 일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밝히거나 소망을 표현하는 어법이다. 가정법은 화자의 심적 태도나 확신의 정도를 나타내는 어법이기 때문 에 조동사가 아주 요긴하게 쓰인다. 조동사가 동사 앞에

Until I Make Your Enemies(k)

권두 칼럼 쁜 활동과 끊임없이 따라다니는 질투와 감시의 눈길을 피해 스도의 부활을 목격했기 때문이었다. 다시 사신 그리스도를 예수께서 이 집에 오시면 언제나 정성이 가득 담긴 음식을 그들이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져 보았는데 도무지 아니라고 대접받고 휴식을 취했던 것으로

pdf

1

2

2 min 응용 말하기 01 I set my alarm for It goes off. 03 It doesn t go off. 04 I sleep in. 05 I make my bed. 06 I brush my teeth. 07 I take a shower.

- 2 -

Microsoft Word - WTBT_Korean.doc

May 2014 BROWN Education Webzine vol.3 감사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목차 From Editor 당신에게 소중한 사람은 누구인가요? Guidance 우리 아이 좋은 점 칭찬하기 고맙다고 말해주세요 Homeschool [TIP] Famil

<C3D6C1BE2035BFF92036C0CF2E696E6464>

*기본서문

134 25, 135 3, (Aloysius Pieris) ( r e a l i t y ) ( P o v e r t y ) ( r e l i g i o s i t y ) 1 ) 21, 21, 1) Aloysius Pieris, An Asian Theology of Li


¹Ìµå¹Ì3Â÷Àμâ

_KF_Bulletin webcopy

6단계 08권 TG

April 2014 BROWN Education Webzine vol.2 생명을 꿈꾸다 목차 From Editor 아침에는 다리가 4개,점심에는 2개, 저녁에는 3개인 것은? Guidance 익숙해지는 일상 속에서 우리아이 자립심 키우기 환경을 지키는 아이들의 좋은 습

중학영어듣기 1학년

pdf

Page 2 of 5 아니다 means to not be, and is therefore the opposite of 이다. While English simply turns words like to be or to exist negative by adding not,

소식지도 나름대로 정체성을 가지게 되는 시점이 된 거 같네요. 마흔 여덟번이나 계속된 회사 소식지를 가까이 하면서 소통의 좋은 점을 배우기도 했고 해상직원들의 소탈하고 소박한 목소리에 세속에 찌든 내 몸과 마음을 씻기도 했습니다. 참 고마운 일이지요 사람과 마찬가지로

[ 영어영문학 ] 제 55 권 4 호 (2010) ( ) ( ) ( ) 1) Kyuchul Yoon, Ji-Yeon Oh & Sang-Cheol Ahn. Teaching English prosody through English poems with clon


철학탐구 1. 들어가는말,. (pathos),,..,.,.,,. (ethos), (logos) (enthymema). 1).... 1,,... (pistis). 2) 1) G. A. Kennedy, Aristotle on Rhetoric, 1356a(New York :


<303038C0AFC8A3C1BE5B315D2DB1B3C1A42E687770>

킹제임스 성경의 역사

bite 깨물다 + byte 정보의 기본단위 = [bait] 정보를 깨물다 [bait] [bait]

현대영화연구

••••vol5-••.pdf

합격기원 2012년 12월 정기모의고사 해설.hwp


<BFEFBBEA20BDBAC5E4B8AE20C5DAB8B52DBEC6B9F6C1F6BFCD20B1CDBDC5B0EDB7A12E687770>

장양수

71816 감사해 복음성가 주여 이 죄인이 복음성가 감사함으로 그 문에 복음성가 파송의 노래 복음성가 괴로울 때 주님의 얼굴 보라 복음성가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복음성가 고난의 길 복음성가 73370

55호 1면

step 1-1

2011´ëÇпø2µµ 24p_0628

<32B1B3BDC32E687770>

4. 수업의 흐름 차시 창의 인성 수업모형에 따른 단계 수업단계 활동내용 창의 요소 인성 요소 관찰 사전학습: 날짜와 힌트를 보고 기념일 맞춰보기 호기심 논리/ 분석적 사고 유추 5 차시 분석 핵심학습 그림속의 인물이나 사물의 감정을 생각해보고 써보기 타인의 입장 감정

3항사가 되기 위해 매일매일이 시험일인 듯 싶다. 방선객으로 와서 배에서 하루 남짓 지내며 지내며 답답함에 몸서리쳤던 내가 이제는 8개월간의 승선기간도 8시간같이 느낄 수 있을 만큼 항해사로써 체질마저 변해가는 듯해 신기하기도 하고 한편으론 내가 생각했던 목표를 향해

<C7D1B9CEC1B7BEEEB9AEC7D C3D6C1BE295F31392EB9E8C8A3B3B22E687770>

< B3E232C8B820C1DFC1B92DB1B9BEEE5F BFC0C8C437BDC3B9DD2E687770>

농심-내지

서울LGBT영화제 가 서울프라이드영화제(Seoul PRIDE Film Festival) 로 새롭게 출발! PRIDE! 성소수자의 자긍심을 드러내고 모든 성소수자를 포괄하다! 서울LGBT영화제는 그 동안 우리나라에서 많은 대중들이 쉽게 접하기 힘든 퀴어영화를 전문적으로

항공우주뉴스레터-제13호-컬러3

0-Contents.indd

Going Home - Korean

<C0B1C1F6BFB5372E687770>


How to use this book Preparation My family I have a big family. I have grandparents, parents. I m the oldest in my family. My father is strict. 다양한 생활

1967년 비틀즈는 ‘Sergeant Pepper


?????

I. A.. ( ).,.,.. ( ) 1), ,.,., ( ),.., YM CA,. ( ) 2), 1), ( :, 1974), p

여: 좋습니다. 샐러드도 같이 드시겠어요? 남: 어떤 종류의 샐러드가 있나요? 여: 양상추와 토마토 샐러드만 있습니다. 남: 아, 아뇨, 그거면 됐습니다. 그냥 피자만 시킬게요. 여: 네. 6개들이 탄산음료 한 팩도 드릴까요? 남: 괜찮습니다. 여: 알겠습니다. 주방장

킹제임스 성경 답변서

OP_Journalism

1_2•• pdf(••••).pdf

현대영화연구

야쿠르트2010 9월재출

1? ??

<B1E2C8B9BEC828BFCFBCBAC1F7C0FC29322E687770>

50호이키중등진단평가1-32필

untitled

4. 수업의 흐름 차시 수업모형에 따른 단계 단계 활동내용 요소 요소 유추 사전 인터뷰의 형식 소개하고 대상 짐작해 보기 Ex. My Mom 호기심, 몰입, 5 차시 관찰 핵심 가상의 인터뷰 꾸며보기 - 알고 있는 대상을 정하고 그 사람의 하루 생활 인터뷰로 만들어 보

잡았다. 임진왜란으로 권위가 실추되었던 선조는 명군의 존재를 구세 주 이자 王權을 지켜주는 보호자 로 인식했다. 선조는 그 같은 인 식을 바탕으로 扈聖功臣들을 높이 평가하고 宣武功臣들을 평가 절하함으로써 자신의 권위를 유지하려고 했다. 이제 명에 대한 숭 앙과 충성은

AnnualReport_2015.pdf

나눌건강세상시안 판형수정

11¹Ú´ö±Ô

Microsoft Word - SOS_KOREAN.doc

01김경회-1차수정.hwp

Microsoft PowerPoint - ch03ysk2012.ppt [호환 모드]

untitled

가장 낮은 증가세를 기록했다. 분기당 400만 명을 유치하긴 했지만, 경쟁업체로 부상하고 있는 인스타그램(Instagram)은 분기당 500만 명을 유치했다. 분명히 트위터는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고, 기업가의 입장에서는 이를 극복할 수 있는 방안 모색이 필요한 시점이

도비라

Transcription:

오늘의말씀 Scripture reading 약 1:19-27 James 1:19-27

약 1:19-27 James 1:19-27 19 사랑하는형제자매여러분, 여러분은 이것을알아두십시오. 누구든지듣기는 빨리하고, 말하기는더디하고, 노하기도 더디하십시오. 19 My dear brothers, take note of this: Everyone should be quick to listen, slow to speak and slow to become angry,

약 1:19-27 James 1:19-27 20 노하는사람은하나님의의를이루지못하기때문입니다. 20 for man's anger does not bring about the righteous life that God desires.

약 1:19-27 James 1:19-27 21 그러므로더러움과넘치는악을모두버리고, 온유한마음으로여러분속에심어주신말씀을받아들여야합니다. 그말씀에는여러분의영혼을구원할능력이있습니다. 21 Therefore, get rid of all moral filth and the evil that is so prevalent and humbly accept the word planted in you, which can save you.

약 1:19-27 James 1:19-27 22 말씀을행하는사람이되십시오. 그저듣기만하여자신을속이는사람이되지마십시오. 22 Do not merely listen to the word, and so deceive yourselves. Do what it says.

약 1:19-27 James 1:19-27 23 말씀을듣고도행하지않는사람은있는그대로의자기얼굴을거울속으로들여다보기만하는사람과같습니다. 23 Anyone who listens to the word but does not do what it says is like a man who looks at his face in a mirror

약 1:19-27 James 1:19-27 24 이런사람은자기의모습을보고떠나가서그것이어떠한지를곧잊어버리는사람입니다. 24 and, after looking at himself, goes away and immediately forgets what he looks like.

약 1:19-27 James 1:19-27 25 그러나완전한율법곧자유를주는율법을잘살피고끊임없이그대로사는사람은, 율법을듣고서잊어버리는사람이아니라, 그것을실행하는사람인것입니다. 이런사람은그가행한일에복을받을것입니다. 25 But the man who looks intently into the perfect law that gives freedom, and continues to do this, not forgetting what he has heard, but doing it--he will be blessed in what he does.

약 1:19-27 James 1:19-27 26 누가스스로경건하다고생각하면서도, 혀를다스리지않고자기마음을속이면, 이사람의신앙은헛된것입니다. 26 If anyone considers himself religious and yet does not keep a tight rein on his tongue, he deceives himself and his religion is worthless.

약 1:19-27 James 1:19-27 27 하나님아버지께서보시기에깨끗하고흠이없는경건은, 고난을겪고있는고아들과과부들을돌보아주며, 자기를지켜서세속에물들지않게하는것입니다. 27 Religion that God our Father accepts as pure and faultless is this: to look after orphans and widows in their distress and to keep oneself from being polluted by the world.

무용지물 ( 無用之物 ) 쓸모없는물건이나사람

I. 우리는경건에이르는삶의 태도를가져야합니다 (19-20 절 ).

약 1:19 사랑하는형제자매여러분, 여러분은이것을알아두십시오. Jms 1:19 Know this, my beloved brothers:

약 1:19 누구든지듣기는빨리하 고, 말하기는더디하고, 노하기도 더디하십시오. Jms 1:19 let every person be quick to hear, slow to speak, slow to anger;

탈무드 인간은입이하나귀가둘이 있다. 이는말하기보다듣기 를두배더하라는뜻이다.

사 55:8 " 나의생각은너희의생각과다르며, 너희의길은나의길과다르다." 주님께서하신말씀이다. Is 55:8 For my thoughts are not your thoughts, neither are your ways my ways, declares the LORD.

사 55:9 " 하늘이땅보다높듯이, 나 의길은너희의길보다높으며, 나의 생각은너희의생각보다높다. Is 55:9 For as the heavens are higher than the earth, so are my ways higher than your ways and my thoughts than your thoughts.

약 1:2 나의형제자매여러분, 여러 가지시험에빠질때에, 그것을더할 나위없는기쁨으로생각하십시오. Jms 1:2 Count it all joy, my brothers, when you meet trials of various kinds,

약 1:20 노하는사람은하나님의 의를이루지못하기때문입니다. Jms 1:20 for the anger of man does not produce the righteousness of God.

엡 4:25 그러므로여러분은거짓을버리고, 각각자기이웃과더불어참된말을하십시오. 우리는서로한몸의지체들입니다. Eph 4:25 Therefore, having put away falsehood, let each one of you speak the truth with his neighbor, for we are members one of another.

엡 4:26 화를내더라도, 죄를짓는데 까지이르지않도록하십시오. 해가 지도록노여움을품고있지마십시오. Eph 4:26 Be angry and do not sin; do not let the sun go down on your anger,

엡 4:27 악마에게틈을주지마십시 오. Eph 4:27 and give no opportunity to the devil.

II. 우리는하나님의의를이루 는경건한삶을살아가야합니 다 (21-25 절 ).

약 1:21 그러므로더러움과넘치는악을모두버리고, 온유한마음으로여러분속에심어주신말씀을받아들여야합니다. 그말씀에는여러분의영혼을구원할능력이있습니다. Jms 1:21 Therefore put away all filthiness and rampant wickedness and receive with meekness the implanted word, which is able to save your souls.

더러움 옷에붙어있는더러운때 몸에불결하게생기는상처

넘치는악 흘러넘치는더러운욕망

버리라 apothemenoi 옷을벗어버리다

약 1:21 그러므로더러움과넘치는악을모두버리고, 온유한마음으로여러분속에심어주신말씀을받아들여야합니다. 그말씀에는여러분의영혼을구원할능력이있습니다. Jms 1:21 Therefore put away all filthiness and rampant wickedness and receive with meekness the implanted word, which is able to save your souls.

약 1:22 말씀을행하는사람이되십 시오. 그저듣기만하여자신을속이 는사람이되지마십시오. Jms 1:22 But be doers of the word, and not hearers only, deceiving yourselves.

마 7:21 " 나더러 ' 주님, 주님 ' 하는사람이라고해서, 다하늘나라에들어가는것이아니다. 하늘에계신내아버지의뜻을행하는사람이라야들어간다. Mt 7:21 "Not everyone who says to me, 'Lord, Lord,' will enter the kingdom of heaven, but the one who does the will of my Father who is in heaven.

약 1:23 말씀을듣고도행하지않는사람은있는그대로의자기얼굴을거울속으로들여다보기만하는사람과같습니다. Jms 1:23 For if anyone is a hearer of the word and not a doer, he is like a man who looks intently at his natural face in a mirror.

약 1:24 이런사람은자기의모습을 보고떠나가서그것이어떠한지를곧 잊어버리는사람입니다. Jms 1:24 For he looks at himself and goes away and at once forgets what he was like.

약 1:25 그러나완전한율법곧자유를주는율법을잘살피고끊임없이그대로사는사람은, 율법을듣고서잊어버리는사람이아니라, 그것을실행하는사람인것입니다. 이런사람은그가행한일에복을받을것입니다. Jms 1:25 But the one who looks into the perfect law, the law of liberty, and perseveres, being no hearer who forgets but a doer who acts, he will be blessed in his doing.

시 1:2 오로지주님의율법을즐거워 하며, 밤낮으로율법을묵상하는사 람이다. Ps 1:2 but his delight is in the law of the LORD, and on his law he meditates day and night.

고전 9:21 율법이없이사는사람들에게는, 내가하나님의율법이없이사는사람이아니라그리스도의율법안에서사는사람이지만, 율법없이사는사람들을얻으려고율법없이사는사람같이되었습니다. 1Co 9:21 To those outside the law I became as one outside the law (not being outside the law of God but under the law of Christ) that I might win those outside the law.

III. 우리는경건의삶의열매 를맺어야합니다 (17-18 절 ).

약 1:26 누가스스로경건하다고생각하면서도, 혀를다스리지않고자기마음을속이면, 이사람의신앙은헛된것입니다. Jms 1:26 If anyone thinks he is religious and does not bridle his tongue but deceives his heart, this person's religion is worthless.

약 1:27 하나님아버지께서보시기에깨끗하고흠이없는경건은, 고난을겪고있는고아들과과부들을돌보아주며, 자기를지켜서세속에물들지않게하는것입니다. Jms 1:27 Religion that is pure and undefiled before God, the Father, is this: to visit orphans and widows in their affliction, and to keep oneself unstained from the world.

마 12:34 독사의자식들아! 너희가악한데, 어떻게선한것을말할수있겠느냐? 마음에가득찬것을입으로말하는법이다. Mt 12:34 You brood of vipers! How can you speak good, when you are evil? For out of the abundance of the heart the mouth speaks.

마 12:35 선한사람은선한것을쌓아두었다가선한것을내고, 악한사람은악한것을쌓아두었다가악한것을낸다. Mt 12:35 The good person out of his good treasure brings forth good, and the evil person out of his evil treasure brings forth evil.

엡 4:29 나쁜말은입밖에내지말 고, Eph 4:29 Let no corrupting talk come out of your mouths,

출 22:22 너희는과부나고아를괴 롭히면안된다. Ex 22:22 You shall not mistreat any widow or fatherless child.

출 22:23 너희가그들을괴롭혀서, 그들이나에게부르짖으면, 나는반 드시그들의부르짖음을들어주겠다. Ex 22:23 If you do mistreat them, and they cry out to me, I will surely hear their cry,

신 15:11 당신들은반드시손을뻗어, 당신들의땅에서사는가난하고궁핍한동족을도와주십시오. 그렇다고하여, 당신들이사는땅에서가난한사람이없어지지는않겠지만, 이것은내가당신들에게내리는명령입니다. Dt 15:11 For there will never cease to be poor in the land. Therefore I command you, 'You shall open wide your hand to your brother, to the needy and to the poor, in your land.

롬 12:2 여러분은이시대의풍조를본받지말고, 마음을새롭게함으로변화를받아서, 하나님의선하시고기뻐하시고완전하신뜻이무엇인지를분별하도록하십시오. Rm 12:2 Do not be conformed to this world, but be transformed by the renewal of your mind, that by testing you may discern what is the will of God, what is good and acceptable and perf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