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도 사이버안보체제 서둘러 구축해야"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10&oid=025&aid=00025596 83 ( 이 부분을 드래그하여 Ctrl+C 후 인터넷 주소창에서 Ctrl+V 해야합니다) 20151111 今 日 자 중앙일보에 사이버안보체제 구축론이 기사로 실려서 링크 띄웁니다. 이 기사의 맨 마지막 부분이 걸작입니다. (질문 = 얼마 전 미국 정보기관들은 일부 중국계 브랜드의 컴퓨터를 쓰지 말라는 내부 지시를 했다. 그 안에 어떤 소프트웨어가 숨겨져 있어서 미국의 기밀을 중국이 볼 수 있게 한다는 이야기가 있 다.) 많은 사건이 있었다. 영국과 러시아에선 전기다리미나 커피포트에서 도청장치가 발견돼 발칵 뒤집혔 다. 3년 전부터 세계 각국이 동맹관계인 국가의 전기.전자 제품만 쓰는 것으로 분위기가 바뀌고 있 다. 미국에서는 아예 이런 것을 법제화시켰다. 한국시민 조슈아(Joshua) 제가 다 옳았다는 뜻입니다. 뭐가 옳았냐고요? 일본의 중소기업들이 제작하는 부품과 반도체 칩(Semiconductor Chip = 세미컨덕터 칩)을 사용하 는 울 한국 삼성전자(Samsung Electronics, SouthKorea)꺼 컴퓨터만 사용하는 제가 옳았다는 뜻입 니다.(한미일( 韓 美 日 ) 삼각동맹) 사실 한국시민 조슈아(Joshua) 저는, 횟수로 10년전에 가정집의 컴퓨터가 구멍이 뚫려 컴퓨터 HDD 안에 있던 철도 지하철 관련 문서를 탈취당한 피해자입니다. 컴퓨터가 구멍이 뚫렸다는게 무슨 말이 냐면, Chinese IT Corporations Hacking Crime 3rd.pdf 언론기사가 보도하는대로 컴퓨터의 부품 반도 체 칩(Semiconductor Chip) 내부 전자회로가 불법 개조되어 불법 원격접속이 가능해지고 해킹을 위한 백도어 기능이 은폐돼 있었다는 뜻입니다. 그럼? 밖에서 저의 가정용 컴퓨터에 무단침입해 문서를 탈취할수 있고, 침입자 취향과 반대되는 컴퓨터 워킹(Computer Working)을 할 경우 침입자가 해당 무단침입한 컴 퓨터를 강제 정지시킬수도 있다는 겁니다. 제가 횟수로 10년 전 대학신입생 때 이 사고를 당해봤다는 겁니다. 그럼, 그 컴퓨터의 부품 반도체 칩(Semiconductor Chip)이 문제였다는 겁니다.
특히나 제가 확실하게 기억하는게, 횟수로 10년 전 대학신입생 때 집에서 컴퓨터로 "BVE"라는 철도 지하철 운전승무 게임 프로그램으 로 지하철전동차를 운전승무하는 게임을 하고있을때 꼭 컴퓨터가 이유도 없이 블루스크린이 뜨며 컴 퓨터 시스템이 전면 정지했었어요. BVE를 시작하자마자 그럴때가 있었고, 하는 중에 그럴때가 있었고, BVE 끝마치고 나서 그럴때가 있었고, 언제 컴퓨터가 전면 정지하는지는 따로 타이밍이 정해져있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제가 BVE를 할 때만 되면 컴퓨터가 말썽을 일으켰는데, 그게 컴퓨터의 부품 반도체 칩 문제에서 기인한 외부인의 컴퓨터 무단침입에서 기인한 것이었습니 다. 그리고 컴퓨터 HDD에 두고있던 철도 지하철 관련 문서도 탈취당하고, 이후 제가 승차중이던 지하철전동차가 끔찍한 사상사고까지 당한게, 우연일치는 아니었던 겁니다. 그럼 몇가지 질문. 첫번째, 왜 BVE만 하면? BVE는 일본시민 마코이 씨가 제작한 철도 지하철 운전승무 게임 프로그램입니다. 횟수로 10년 전이면 2006년, 그때 대한민국 대통령이 노무현이었으니까, 국가 차원의 反 日 감정이 존재하던 때였겠지요? 그런데 저는 일본에서 제작한 철도 지하철 운전승무 게임 프로그램으로 철도 지하철의 다이아그램(Diagram) 원리를 공부하고 있었으니, 국정지표와 정반대의 행보였다는 계산결과가 나옵니다. 지금도 해킹 하면 중국이 제일 먼저 의혹의 도마 위에 올라가고, 그 중국 주변에 북한과 러시아도 있으니까, 결국 한국시민 조슈아(Joshua) 저를, 북한 중국 러시아 이들 셋(3)이 컴퓨터 사이버테러공격을 저질 렀다고 의혹을 제기할수 있는겁니다. 하지만, 그렇게 제가 승차중이던 지하철전동차가 끔찍한 사상사고까지 당하게 하려면, 북한 중국 러시아 이들 셋(3)에 적극 협력하는 협력자가 한국에 있어야만 그렇게까지 사고를 낼수 있습니다. 이게 무슨 말이냐면요. 보통 범죄는, 면식범에 의해 발생합니다. 생면부지 관계에서는 잘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럼 제가 그런 파괴범죄를 당했다면 누구를 의심할수 있을까요? 그러니까 제 여동생이라는 겁니다. 왜냐? 제 여동생은 법적으로 명백히 從 北 빨갱이 조센진이고 사이비종교 광신도이기도 한데, 그 사이비종교 가 하필 또 從 北 빨갱이 성향을 가지고 있으니까, 저에 대한 적개심의 발로에서 북한 중국 러시아 이들 셋(3)에 적극 협력하며 저를 전복시키려고 컴 퓨터부터 약탈했다는 겁니다. 이렇게 의심할수 있다는 거예요. 1980년 5월18일 광주사건 아시지요? 신군부정치인 전두환이 전라남도 광주광역시에서 대량학살 저
지른거? 그런데, ( 아래 이 부분을 드래그하여 Ctrl+C 후 인터넷 주소창에서 Ctrl+V 해야합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28&aid=00020942 78 언론보도자료에 의하면, 그러한 광주사건 대량학살은 한국 신군부정치인 전두환이 주도했지만, 그 전두환이 바로 1980년 당시 동아시아 냉전반공 안보체제 구축을 주도한 미국 국가안보전략의 한 국 현지 대리인이었다는 겁니다. 그러지 않았으면 그런 끔찍한 학살사건 안 터졌다는 거죠. 이것처 럼, 북한 중국 러시아 이들 셋(3)은 울 한국에서 법적으로 명백한 從 北 빨갱이 조센진이자 사이비종교 광 신도인 제 여동생을 앞세워 한국시민 조슈아(Joshua) 저를 전복시키려고 지랄발광했고, 그런데 제 여동생도 북한 중국 러시아 이들 셋(3)에 적극 협력하며 제게 인간으로서 하지 말아야 할 짓을 한 겁니다. 저를 사이비종교집단에 처넣으려고 집에 낯선여성을 1 人 도 아니고 2 人 씩이나 집에 무단으로 들여보 냈다거나, 천안함.연평도 피격사건 발생 때 울 한국 탓을 하거나(지랄도 병이라고 ㅉㅉㅉㅉㅉ) 등등등. 그게 그런 사이버테러나 컴퓨터 문서 탈취 따위 파괴범죄로 나타난거고, 從 北 빨갱이짓이라든가 북한 찬양이라든가 그런걸로 나타난거고요. 바로 이게, 제 여동생이 북한 중국 러시아에 적극 협력하지 않았으면 일어나지 않았을 사건이라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제 여동생은 제게 온갖 從 北 빨갱이짓 개 지랄발광 다 하며 북한 중국 러시아에 협력했고, 나중에는 제게 총칼을 들이댔다가 제게 처단당하는 일까지 벌어졌으니, 북한 중국 러시아 이들 셋(3)이 한국시민 조슈아(Joshua) 제게 그렇게 기고만장했던 데에는 제 여동 생이라는 從 北 빨갱이 조센진의 상막장짓이 뒷받침돼있었기 때문이었던 것입니다. 2015년 올해 상반기에 한국시민 조슈아(Joshua) 제가, 컴퓨터를 2대를 구매했습니다. 1대는 노트북, 다른 1대는 데스크탑. 그래서 노트북은 아예 외부와 연결을 끊고, 데스크탑은 인터넷 전용으로만 쓰기 시작했어요. 왜 그 랬느냐? 그래야 노트북에 있는 문서들이 밖으로 빠져나가지 않거든요. 그럼 왜 하필 삼성꺼를 구매했을까요? 삼성전자가 일본 중소기업들이 제작하는 부품 반도체 칩을 납품받아 사용하거든요. 컴퓨터도 예외가 아니고요. 단적으로 저의 경우만 해도, 노트북컴퓨터 HDD가 일본 토시바기계 주식회사(Toshiba Co-Ltd)가 제작한 하드디스크이고, 데스크탑컴퓨터 HDD도 일본 히타치철공 주식회사(Hitachi Co-Ltd)가 제작한 하드디스크입니다. 그러니까 이게 바로, 공식적으로는 아니지만 사실상 울 한국 미국과 동맹관계에 있는 일본제품을 쓰 는 스케일이라는 거고, 미국이 이런것을 아예 법제화시켰다는 겁니다. 즉, 미국시민은 의무적으로 미국과 동맹관계인 국가의 전기.전자제품만 사용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질문 = 얼마 전 미국 정보기관들은 일부 중국계 브랜드의 컴퓨터를 쓰지 말라는 내부 지시를 했다. 그 안에 어떤 소프트웨어가 숨겨져 있어서 미국의 기밀을 중국이 볼 수 있게 한다는 이야기가 있 다.) 많은 사건이 있었다. 영국과 러시아에선 전기다리미나 커피포트에서 도청장치가 발견돼 발칵 뒤집혔 다. 3년 전부터 세계 각국이 동맹관계인 국가의 전기.전자 제품만 쓰는 것으로 분위기가 바뀌고 있 다. 미국에서는 아예 이런 것을 법제화시켰다. 즉, 울 한국과 일본에서는 의무사항이 아닌, 미국에서만의 의무사항인 이런 Government Working Guideline을, 한국시민 조슈아(Joshua) 제가 지금 따르고 있다, 이거죠. 그럼 과거, 서울메트로가 중국산 지하철전동차 도입했으면 서울메트로 중국한테 싹 털렸겠군요? 그 렇게 봐야지요. 또한, 미국 정보기관들이 중국회사들꺼 컴퓨터 쓰지 말라고 지시한것도, 사실입니다. Chinese IT Corporations Hacking Crime 3rd.pdf 언론기사 봐보시면 나와요. 컴퓨터의 부품 반도체 칩(Semiconductor Chip) 내부 전자회로가 불법 개조되어 불법 원격접속이 가능해지고 해킹을 위한 백도어 기능이 은폐돼 있으면, 그 컴퓨터 HDD에 있는, 미국으로 치면 미국의 기밀문서가 싹 다 털릴수 있다는 겁니다. 왜냐? 밖에서 그 컴퓨터에 무단침입들어가 기밀문서 싹 다 털어갈수 있고, 그 컴퓨터까지 강제 정지시킬수 있으니까요. 결국 從 北 빨갱이 골수분자인 제 여동생한테 당한 게 계기가 되어 미국(United States) 영국(United Kingdom) 캐나다(Canada) 뉴질랜드(New Zealand) 오스트레일리아(Australia) 등 일명 "다섯개의 눈(Five Eyes)"이라 불리는 영어권 5개 첩보동맹 회원국들의 反 中 的 (Anti-Chinese) Government Working Guideline을, 바로 한국시민 조슈아(Joshua) 제가 따르고 있다, 이겁니다. 개인 시민 자격으로서 같은 동맹국인 일본(Japan)과 손잡고. 그래서 제가 울 한국(SouthKorea) 미국(United States) 일본(Japan) 영국(United Kingdom) 캐나 다(Canada) 뉴질랜드(New Zealand) 오스트레일리아(Australia) 등 7개 영어권 서방선진국을 중시 하는거고요. 빨갱이 조센진인 제 여동생한테 당한게 있으니까요.
그럼, 얼마전에 제가 여동생을 겨냥한 아래와 같은 私 は 韓 國 市 民 ジョシュア(Joshua)だよ! 私 は 北 朝 鮮 の 朝 鮮 人 ではないと, 新 天 地 宗 敎 團 體 の 信 者 ではないよ! 貴 方 が 私 にでございまして 宗 敎 的 テロ 事 件 が 何 も 宗 敎 の 自 由 だよ!? 貴 方 は 韓 國 市 民 ジョシュア(Joshua) 私 にで 速 くはなしなさいよ! ( 貴 方 = 私 のお 兄 ちゃん) 와타쿠시와 캉코쿠시민 조슈아(Joshua)다요! 와타쿠시와 기타조센노 조센진데와나이토, 신텐지 슈코단타이노 신자데와나이요! 아나타가 와타쿠시니데 고자이마시테 슈코테키니데 테로지켄가 나니모 슈쿄노 지유다요!? 아나타와 캉코쿠시민 조슈아(Joshua) 와타쿠시니데 하야쿠 하나시나사이요! (아나타 = 本 人 여동생을 지칭) 일본어 불만폭발을 터뜨린것도, 여동생의 빨갱이 조센진 근성을 제대로 겨냥한 불만폭발이라고 봐야할까요? 그렇게 봐야지요. 그러면서 동시에, 한국시민 조슈아(Joshua) 저는 캉코쿠진( 韓 國 人 ), 제 여동생은 북한 조센진( 朝 鮮 人 )임을 강조하려는 정치적 의도도 있고요. 과거 상정했던 한국은 캉코쿠진, 북한은 조센진 구도를 써먹은 결과라고 보 시면 됩니다. 그럼, ( 아래 이 부분을 드래그하여 Ctrl+C 후 인터넷 주소창에서 Ctrl+V 해야합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10&oid=025&aid=00025596 83 뉴스기사의 결론은, 대한민국도 사이버안보체제를 서둘러 구축해야 한다는 거네요? 네, 그렇지요. 또, 국가와 정부만 사이버테러 당하지 않습니다. 한국시민 조슈아(Joshua) 제가 겪은바대로 일반 국민들도 사이버테러 당할수 있습니다. 특히나, 저처럼 여동생 등 가족과의 정치적 종교적 외교적 갈등이 극에 달해있는 한국 국민들이라면, 이런 사이버테러를 당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저와 같은 국민들을 뒤통수치는 그 가족 구성원 즉 또 라이 병신들이, 오만 불평불만을 골자로 북한 중국 러시아에 협력해버릴 위험이 높아지는거죠. 그리고? 저와 같은 국민들에게 사고치고요.
그렇기에, 국가와 정부만 사이버테러를 당하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한국시민 조슈아(Joshua) 제가 겪은바대로 일반 국민들도 사이버테러 당할수 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과 청와대 정부여당이, 사이버안보체제를 구축할때 이런점도 반드시 참고해서 사이버안보체제를 구축해야 할 것입니다.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2015-11-11, Seoul Metro 34th Anniversary(1981-2015) Celebration Joshua Huicheol Se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