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nter Dining hall Elevation 34 35



Similar documents
pdf 16..

11¹Ú´ö±Ô

퇴좈저널36호-4차-T.ps, page Preflight (2)

<B1B9BEC7BFF8B3EDB9AEC1FD5FC1A63234C1FD5FBFCF2E687770>

대한한의학원전학회지26권4호-교정본(1125).hwp

본문01

<B3EDB9AEC1FD5F3235C1FD2E687770>

09김정식.PDF

<B7CEC4C3B8AEC6BCC0CEB9AEC7D B3E23130BFF9292E687770>

4번.hwp

304.fm

step 1-1

장양수

현대영화연구

<5B335DC0B0BBF3C8BF2835B1B35FC0FAC0DAC3D6C1BEBCF6C1A4292E687770>

IKC43_06.hwp

<B1B9BEC7BFF8B3EDB9AEC1FD20C1A63331C1FD2DBABBB9AE E687770>

232 도시행정학보 제25집 제4호 I. 서 론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사회가 다원화될수록 다양성과 복합성의 요소는 증가하게 된다. 도시의 발달은 사회의 다원 화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현대화된 도시는 경제, 사회, 정치 등이 복합적으로 연 계되어 있어 특

영상문화27호 (보람편집)_수정 (4).hwp

<BFA9BAD02DB0A1BBF3B1A4B0ED28C0CCBCF6B9FC2920B3BBC1F62E706466>

<30322D28C6AF29C0CCB1E2B4EB35362D312E687770>

272 石 堂 論 叢 49집 기꾼이 많이 확인된 결과라 할 수 있다. 그리고 이야기의 유형이 가족 담, 도깨비담, 동물담, 지명유래담 등으로 한정되어 있음도 확인하였 다. 전국적인 광포성을 보이는 이인담이나 저승담, 지혜담 등이 많이 조사되지 않은 점도 특징이다. 아울

<B3EDB9AEC1FD5F3235C1FD2E687770>

<32382DC3BBB0A2C0E5BED6C0DA2E687770>


①국문지리학회지-주성재-OK

Journal of Educational Innovation Research 2018, Vol. 28, No. 4, pp DOI: 3 * The Effect of H

사단법인 커뮤니케이션디자인협회 시각디자인학회

2 동북아역사논총 50호 구권협정으로 해결됐다 는 일본 정부의 주장에 대해, 일본군 위안부 문제는 일 본 정부 군 등 국가권력이 관여한 반인도적 불법행위이므로 한일청구권협정 에 의해 해결된 것으로 볼 수 없다 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 또한 2011년 8월 헌 법재판소는

<B1E2C8B9BEC828BFCFBCBAC1F7C0FC29322E687770>

12Á¶±ÔÈŁ

#Ȳ¿ë¼®

<34372DB5B5BCADC1F6BFAA2E687770>

#중등독해1-1단원(8~35)학

30이지은.hwp

Stage 2 First Phonics

민속지_이건욱T 최종

Page 2 of 5 아니다 means to not be, and is therefore the opposite of 이다. While English simply turns words like to be or to exist negative by adding not,

<303220C7D1C5C2B9AE2E687770>

- 2 -

07ÃÖ°æÈñ

WHO 의새로운국제장애분류 (ICF) 에대한이해와기능적장애개념의필요성 ( 황수경 ) ꌙ 127 노동정책연구 제 4 권제 2 호 pp.127~148 c 한국노동연구원 WHO 의새로운국제장애분류 (ICF) 에대한이해와기능적장애개념의필요성황수경 *, (disabi

27 2, * ** 3, 3,. B ,.,,,. 3,.,,,,..,. :,, : 2009/09/03 : 2009/09/21 : 2009/09/30 * ICAD (Institute for Children Ability

歯kjmh2004v13n1.PDF

04-다시_고속철도61~80p

p 19; pp 32 37; 2013 p ㆍ 新 興 寺 大 光 殿 大 光 殿 壁 畵 考 察 ; : 2006

212 영상기술연구 세대라고 할 수 있다. 이 뉴 뉴웨이브 세대란 60년대 일본의 영화사에서 과거세대와는 단 절된 뉴웨이브 의 흐름이 있었는데 오늘날의 뉴웨이브 세대를 뛰어넘는다는 의미에서 뉴 뉴웨이브 세대로 불린다. 뉴 뉴웨이브 세대 감독들의 경향은 개인적이고 자유분

Journal of Educational Innovation Research 2018, Vol. 28, No. 1, pp DOI: A study on Characte

Hi-MO 애프터케어 시스템 편 5. 오비맥주 카스 카스 후레쉬 테이블 맥주는 천연식품이다 편 처음 스타일 그대로, 부탁 케어~ Hi-MO 애프터케어 시스템 지속적인 모발 관리로 끝까지 스타일이 유지되도록 독보적이다! 근데 그거 아세요? 맥주도 인공첨가물이

ENEX PRODUCT CONTENTS Designed to resemble a nature Prime Series Standard Series Classy (White & Indigo) New Classy (White & Kha

2

74 현대정치연구 2015년 봄호(제8권 제1호) Ⅰ. 서론 2015년 1월 7일, 프랑스 파리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했다. 두 명의 남성이 풍자 잡지 주간 샤를리 의 본사에 침입하여 총기를 난사한 것이다. 이 사건으로 인해 열두 명의 사람이 목숨을 잃었다. 얼마 후에

300 구보학보 12집. 1),,.,,, TV,,.,,,,,,..,...,....,... (recall). 2) 1) 양웅, 김충현, 김태원, 광고표현 수사법에 따른 이해와 선호 효과: 브랜드 인지도와 의미고정의 영향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18권 2호, 2007 여름

<31325F FB1E8B9CCC1A42CBFF8C0B1B0E62CB1E8B9CCC7F62E687770>

Page 2 of 6 Here are the rules for conjugating Whether (or not) and If when using a Descriptive Verb. The only difference here from Action Verbs is wh

49-9분동안 표지 3.3

02양은용

216 동북아역사논총 41호 인과 경계공간은 설 자리를 잃고 배제되고 말았다. 본고에서는 근세 대마도에 대한 한국과 일본의 인식을 주로 영토와 경계인 식을 중심으로 고찰하고자 한다. 이 시기 대마도에 대한 한일 양국의 인식을 살펴볼 때는 근대 국민국가적 관점에서 탈피할

GEAR KOREA

Output file

DBPIA-NURIMEDIA

< FC3D6C1BEBCF6C1A45FB1E2B5B6B1B3B1B3C0B0B3EDC3D E687770>

11이정민

Microsoft Word - WRAP-Korean-Latest.doc

항공우주뉴스레터-제13호-컬러3

<C7D1B9CEC1B7BEEEB9AEC7D03631C1FD28C3D6C1BE292E687770>

원고스타일 정의

02이용배(239~253)ok

11.8.HUHkoreanrock.hwp

야쿠르트2010 9월재출

2011´ëÇпø2µµ 24p_0628

Vol.259 C O N T E N T S M O N T H L Y P U B L I C F I N A N C E F O R U M

DBPIA-NURIMEDIA

歯1.PDF

6자료집최종(6.8))

DBPIA-NURIMEDIA

공연영상

발간사 반구대 암각화는 고래잡이 배와 어부, 사냥하는 광경, 다양한 수륙동물 등 약 300여점의 그림이 바위면에 새겨져 있는 세계적 암각화입니다. 오랜 기간 새겨진 그림들 가운데 고래를 잡는 배와 어부모습은 전 세계적으로 유례를 찾기 힘들 정도로 그 중요성과 가치가 큽

?? 1990년대 중반부터 일부 지방에서 자체적인 정책 혁신 을 통해 시도된 대학생촌관 정책은 그 효과에 비자발적 확산 + 대한 긍정적 평가에 힘입어 조금씩 다른 지역으로 수평적 확산이 이루어졌다. 이? + 지방 A 지방 B 비자발적 확산 중앙 중앙정부 정부 비자발적

182 동북아역사논총 42호 금융정책이 조선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를 살펴보고자 한다. 일제 대외금융 정책의 기본원칙은 각 식민지와 점령지마다 별도의 발권은행을 수립하여 일본 은행권이 아닌 각 지역 통화를 발행케 한 점에 있다. 이들 통화는 일본은행권 과 等 價 로 연


2 佛敎學報 第 48 輯 서도 이 목적을 준수하였다. 즉 석문의범 에는 승가의 일상의례 보다는 각종의 재 의식에 역점을 두었다. 재의식은 승가와 재가가 함께 호흡하는 공동의 場이므로 포 교와 대중화에 무엇보다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는 믿음을 지니고 있었다. 둘째

<C1A63236B1C72031C8A328C6EDC1FDC1DF292E687770>

Microsoft Word doc

<31325FB1E8B0E6BCBA2E687770>

00내지1번2번

134 25, 135 3, (Aloysius Pieris) ( r e a l i t y ) ( P o v e r t y ) ( r e l i g i o s i t y ) 1 ) 21, 21, 1) Aloysius Pieris, An Asian Theology of Li

1_2•• pdf(••••).pdf

강의지침서 작성 양식

<303720C7CFC1A4BCF86F6B2E687770>

<B9AEC8ADC4DCC5D9C3F7BFACB1B82D35C8A32833B1B3292E687770>

<3135C8A3B3EDB9AE DBCF6C1A42E687770>

430출력-3

大学4年生の正社員内定要因に関する実証分析

하나님의 선한 손의 도우심 이세상에서 가장 큰 축복은 하나님이 나와 함께 하시는 것입니다. 그 이 유는 하나님이 모든 축복의 근원이시기 때문입니다. 에스라서에 보면 하나님의 선한 손의 도우심이 함께 했던 사람의 이야기 가 나와 있는데 에스라 7장은 거듭해서 그 비결을

untitled

<BEEEB9AEB7D0C3D C8A3C7D5BABB283132BFF93330C0CF292E687770>

<35312DBCB1C8A3B5B52E687770>

000표지

07_Àü¼ºÅÂ_0922

Transcription:

» LAH! Restaurant Design ILMIODESIGN (www.ilmiodesign.com) Design Team Andrea Spada, Michele Corbani Location Calle Maria de Molina 50, Madrid, Spain Function Restaurant Built Area 350 Finish Floor : Stone Wall : Glass Tile, Paint Ceiling : Paint Photographs Usio Davila Editor Choi Ji-hyun 설계 일미오디자인 위치 스페인 마드리드 용도 식음 면적 350 마감 바닥 : 돌 벽체 : 유리 타일, 도장 천장: 도장 에디터 최지현

Counter Dining hall Elevation 34 35

Inside view LAH! Restaurant wants to win the challenge of introducing the South-East When we think of Asia, it is not hard to imagine huge paddy fields, Asia through a new, innovative and unique space. The project idea is that wonderful coasts and paradisiacal beaches. Indeed, the reported of bringing the core of a distant and unknown land with different landscapes and the daily use of natural elements have always been cultures, customs and religions shaping it in a design which can produce present in the Asian culture. Therefore, during the design stage, we a friendly space, speaking of architectural forms and proportions, to thought to use only those materials that could be found in nature in order generate intense sensory emotions in the audience. to communicate these feelings. This is why we have only made use of LAH! excites the visitor who is surprised finding a different place without recyclable materials to develop a distinct architectural awareness and to the typical features of a Chinese or a Japanese restaurant. To achieve this be consistent with the project. aim, we offer an unusual spatial distribution, thought as a continuous Entering LAH! is like entering into different South-East Asian towns at the fragmentation of the main space. These panels remember those same time and being welcomed by informative signs with distinct advertisements based on old images of huge Asian cities where the writings on them by which we understand we are dealing with different apparent disorder generates in our mind the perception of an harmonious places, cultures and cooking traditions all in one place! The space is space through the use of a fluid architectural language with a strong enriched by particular decorative elements originated from the personality. Beyond all doubt, these segmentations assure a pleasant interpretation of traditional items. For instance, the lamp in the entrance experience in a comfortable environment composed of intimate spaces is composed by typical Asian hats, then painted with various colors; which turn out to be welcoming and stimulating to those using them. bells, which are usually found in the Buddhist templar, are here located People communicate through language and writing. It is curious and in the entrance to welcome the customers, and benches are inspired by amazing that in this area of the world people use completely different the typical Thai pillows in their forms and colors. The harmonious writing systems according to their historical and cultural influences: combination of decorative elements, which resemble traditional items, Indian, Chinese, Arabic For this reason, we thought it would have been and cosmopolitan components creates a sort of interplay between interesting to work at graphic level on some South-East Asian writing simplicity and strong personality. This fusion aims at fulfilling the forms, merging them in the project in such an informal way. We can find expectations of the costumer, who will remember this place for its Thai, Cambodian and Jawi words (the latter is the ancient alphabet used uniqueness. Detail of dining table in Malaysia and Indonesia) which are distinguishable for their huge aesthetic power. 36 37

Toilet 2 3 1. 2. 3. 4. 5. 6. 6 6 1 Entrance Waiting area Counter Dining hall Kitchen Toilet 5 4 0 1 3 5 10 Floor plan 38 39

Outside view 스페인의 마드리드에 동남아시아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라! 레스토랑이 완성되었다. 디자이너는 유럽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 한 문화, 관습, 종교가 공존하는 먼 미지의 땅인 동남아시아를 콘셉트로 강렬하고 감각적인 경험을 주는 독특한 공간을 계획 하였다. 이곳은 전형적인 중국이나 일본식 레스토랑과는 다른 공간을 선보인다. 특히, 식사공간을 분리하는 천장에서 내려오는 수직 목재판에는 태국어, 캄보디아어와 함께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에서 쓰는 고대 알파벳인 자위어를 그래픽화하여 타공해 눈 길을 끈다. 역사와 문화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것이 언어인 만큼 문자가 타공된 목재판은 이곳의 정체성을 명확히 드러내 고 있으며, 마치 아시아의 대도시들에서 보이는 광고판을 보는 듯 무질서 속에 조화로움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이러한 유동 적인 건축언어는 친밀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면서도 즐거운 식사시간을 가질 수 있게 한다. 이외에도 이곳은 광활한 논밭, 아름다운 해안, 천상의 해변 등 아시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자연과 일상의 조화를 레스토랑 내부에 그대로 담아내고자 자연에서 찾을 수 있는 재료와 재활용자재들로 채워갔다. 아시아풍의 모자를 쓴 출입구 전등, 절 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풍경(종), 타이의 전통베개를 닮은 긴 의자 등 전통적인 물건들을 재해석한 장식적인 구성요소들은 공 간을 더욱 풍성하게 하고 있다. 자신만의 색채가 강렬히 느껴지는 전통적인 요소들과 세계적인 요소들이 적절히 결합되어 있는 라! 레스토랑은 색다른 공간, 문화, 전통이 존재하는 특별한 장소로 방문객들을 안내하고 있다. Panel detail 40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