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0CFBABBBFC2B6F3C0CEB0D4C0D3BDC3C0E5C1F8C3E2B9E6BEC82E687770>
|
|
- 다인 도
- 5 years ago
- Views:
Transcription
1
2 CONTENTS 목차 Ⅰ 일본온라인게임시장및시장동향 / 1 Ⅱ 한국기업의일본진출방안및현지업체와의협력방안 / 13
3 Ⅰ. 일본온라인게임시장및시장동향 Ⅰ 일본온라인게임시장및시장동향 일본온라인게임협회사무국장 주식회사코라보대표 카와구치요지 1
4 Ⅰ. 일본온라인게임시장및시장동향 일본온라인게임시장및시장동향 일본온라인게임협회주식회사코라보카와구치요지 2006 년일본온라인게임시장 온라인게임서비스사업자 2005 년 /106 사 2006 년 /136 사 온라인게임타이틀 2005 년 /314 타이틀 2006 년 /474 타이틀 PC 온라인게임타이틀 2005 년 /204 타이틀 2006 년 /264 타이틀 PC 온라인게임타이틀중한국산타이틀 2005 년 /69 타이틀 2006 년 /107 타이틀 3
5 2007 일본온라인게임시장진출전략 2006 년일본온라인게임시장 온라인게임분류 : 콘솔 &&PC 액션 RPG 스포츠시뮬레이션테이블 156 타이틀 118 타이틀 60 60타이틀 48 48타이틀 45 45타이틀 2006 년일본온라인게임시장 온라인게임분류 : PC RPG 시뮬레이션액션테이블스포츠 109 타이틀 40 40타이틀 36 36타이틀 30 30타이틀 17 17타이틀 4
6 Ⅰ. 일본온라인게임시장및시장동향 2006 년일본온라인게임시장 PC 온라인게임국별분류 MMO 게임한국일본미국중국 59 59타이틀 25 25타이틀 10 10타이틀 3 타이틀 2006 년일본온라인게임시장 PC 온라인게임국별분류 캐주얼게임한국 47 47타이틀일본 44 44타이틀미국 14 14타이틀중국 0 타이틀 5
7 2007 일본온라인게임시장진출전략 2006 년일본온라인게임시장 온라인게임서비스분류 : 콘솔 & PC 게임소프트무료 + 정액과금서비스 203 타이틀게임소프트무료 + 아이템과금서비스 115 타이틀게임소프트유료 + 무료서비스 92 92타이틀 2006 년일본온라인게임시장 온라인게임서비스분류 : PC 게임소프트무료 + 아이템과금서비스 115 타이틀게임소프트유료 + 무료서비스 67 67타이틀게임소프트무료 + 서비스정액과금 33 33타이틀 6
8 Ⅰ. 일본온라인게임시장및시장동향 2006 년일본온라인게임시장 온라인게임등록유저변천 ( 명 ) 45,000,000 40,000,000 35,000,000 30,000,000 25,000,000 20,000,000 15,000,000 10,000,000 5,000, % 41,984, % 28,075,020 19,421, 年년 年년 年년 2006 년일본온라인게임시장 온라인게임서비스변천 475% 202% ( 타이틀수 ) % -52% 年년 2005 年년 年년 정액定額課金サービス과금서비스 アイテム課金サービス아이템과금서비스 7
9 2007 일본온라인게임시장진출전략 2006 년일본온라인게임시장 온라인게임서비스종료타이틀변천 ( 타이틀수 ) % % 14 8 全体タイトル数전체 PC コンシューマ컨슈머 타이틀수 2005 년 2005 年 2006 년 2006 年 2006 년일본온라인게임시장 온라인게임시장규모변천 140% 150% 124% % 820 1, 年년 年년 年년타이틀수시장규모 ( 단위 : 억엔 ) タイトル数市場規模 ( 単位 : 億円 ) 8
10 Ⅰ. 일본온라인게임시장및시장동향 2007 년일본온라인게임시장 최신시장동향 1 온라인게임회사의양극화 서비스타이틀의급증 비즈니스모델의급격한변화 유능한게임서비스운영자의부족 유능한마케팅스텝의부족 마케팅비용의급상승 온라인게임서비스사업의양도온라인게임타이틀의양도게임서비스사업과게임개발사업의분리 2007 년일본온라인게임시장 최신시장동향 2 게임서비스모델의변화 서비스타이틀의급증 아이템과금모델의일반화 많은고객을기초로하는비즈니스모델의변화 아이템과금비즈니스모델에맞춘서비스제공 일정수의고객을설정하여일인당이용단가를높이는비즈니스모델의정착 9
11 2007 일본온라인게임시장진출전략 2007 년일본온라인게임시장 최신시장동향 3 게임내광고모색내 2006 년후반부터게임내광고전문회사설립증가 Second Life 의인기 많은광고대리점, 광고주의온라인게임에대한이해부족 인터넷광고비즈니스로서온라인게임의적절한효과측정지표전무 개별기업에효과를보인게임내광고를새로운인터넷광고모델로폭넓게보급시켜나감 일본온라인게임협회에대해서 일본온라인게임협회설립배경 경제산업성산업클러스터프로젝트 전국의지역별로특수산업의사업환경정비, 기업연대지원, 신규사업촉진등을실시하여지역산업의활성화를추진하는경제산업성프로젝트 수도권정보벤처포럼 도쿄를중심으로관동지역의 IT, 콘텐츠벤처기업을지원하는프로젝트일본의온라인게임회사의약 80% 이상이도쿄에집중 온라인게임연구회 온라인게임에관한세미나, 정보교환이벤트 2003 년 온라인게임포럼 온라인게임기업지원활동, 온라인게임시장통계조사 (2005 년 ~), 온라인게임가이드라인책정 (2006 년 6 월 ) 일본온라인게임협회 온라인게임회사에의한단체설립 2004 년 2007 년 10
12 Ⅰ. 일본온라인게임시장및시장동향 일본온라인게임협회에대해서 일본온라인게임협회개요 설립 / 2007 년 6 월 28 일 참가기업 / 온라인게임운영서비스사업자 ( 게임팟, NHN 재팬, 게임온, Cj 인터넷재팬,NC 재팬, 넥슨재팬, NeoWiz 재팬, 엠게임재팬, JC Global, 감마니아디지털엔터테인먼트, 테크모, 지크레스트등 ), 온라인게임주변비즈니스사업자 (ISP, IDC, 결제대행회사, 네트솔루션회사, 네트광고대리점등 / 이사오, 덴트, 일본베리사인등 ) 34 사참가 (9 월현재 ) 일본온라인게임협회에대해서 일본온라인게임협회활동 1 일본온라인게임협회에서는온라인게임비즈니스에관련된문제및과제에대하여협의하고해결하기위해서테마별로분과회를설치하여활동하고있음. 분과회에는기본적으로월 1 회개최함 부정접속및 RTM 분과회 부정접속및 RMT 에관한조사및협의를실시하여온라인게임협회의입장을업계에전달 게임광고분과회 게임내광고등온라인게임을이용한광고가비즈니스모델로정착하기위해온라인게임회사와광고대리점이협의하여게임광고규칙및시스템구축을해나감 11
13 2007 일본온라인게임시장진출전략 일본온라인게임협회에대해서 일본온라인게임협회활동 2 인재육성및소개분과회및 산학연계를통해온라인게임비즈니스에적합한인재의육성및인재공급을위한시스템구축 전자머니및포인트분과회 장래정비되어질전자머니및포인트관련정책에대하여관련기관과협력, 제안하여업계규칙제정을추진 시장통계조사분과회 내년부터시장통계조사보고서의시판을목표로새로운조사, 제작, 판매시스템을구축 12
14 Ⅱ. 한국기업의일본진출방안및현지업체와의협력방안 Ⅱ 한국기업의일본진출방안및현지업체와의협력방안 - NHN 의일본진출사례를통해서본 - NHN 저팬대표 모리가와아키라 13
15 Ⅱ. 한국기업의일본진출방안및현지업체와의협력방안 한국기업의일본진출방안및현지업체와의협력방안 -NHN 의일본진출사례를통해서본 - Service Index 누적 ID 수 23,500,000 ID 총게임수 165 개완전무료게임수기본무료 ( 부분유료 ) 게임수유료게임수최대동시접속자수 130,000 명회원구성 / 성별 남성 70%, 여성 30% 128 개 33 개 4 개 Internet Game Portal Site 회원구성 / 연령 10~20 대가 50% 이상을차지 ( 기준 ) 15
16 2007 일본온라인게임시장진출전략 Background 브로드밴드인프라가보급되며인터넷이용성향이 실용성중심 에서 즐거움추구 로변화 Copyright (C) 2004 WATANABE ENTERTAINMENT CO., LTD.. All Rights Reserved. Hangame BLOG SNS(mixi) VIDeo sharing services (YouTube) 일본한게임서비스의역사 16
17 Ⅱ. 한국기업의일본진출방안및현지업체와의협력방안 History of Hangame 서비스의역사 2000? 2002 가치형성기 2003? 2004 성장기 2005? 2006 성숙기 억 25 억 50 억 70 억 / History of Hangame 가치형성기 2000 년 11 월서비스개시 웹보드게임 10 종과간단한아바타소개 17
18 2007 일본온라인게임시장진출전략 History of Hangame 가치형성기 2002 년 1 월유료아바타판매개시 커뮤니티성향접목시도에대한우려 History of Hangame 성장기 2003 년 12 월캐주얼게임라인업강화 ( 기본이용무료 ) 총캐주얼게임수 : 약 45 종 마작 천상비 Hanafuda 파칭코 파치슬롯 일본이용자성향에맞춘독자적캐주얼게임강화 18
19 Ⅱ. 한국기업의일본진출방안및현지업체와의협력방안 History of Hangame 성장기 2004 년 3 월 아바가챠 ( 아바타뽑기 ) 서비스개시 일본의문화적특성반영한판매방법시도 아바가챠 아바타마 ( 아바타알 ) 프리쇼 ( 아바타사진촬영 ) History of Hangame??? 2004 년 8 월일본전국규모로첫한게임대규모프로모션실시 TV 광고를포함한브랜드프로모션캠페인실시 비보조인지도 25% 보조인지도 50% (C)butterfly-stroke.inc All rights Reserved 2005 April 2004 Summer 2006 Summer 19
20 2007 일본온라인게임시장진출전략 History of Hangame 성장기 2004 년 12 월 Yahoo! Web of the Year 엔터테인먼트부문첫수상 년연속 1 위수상 Hangame 1 차성숙기진입 History of Hangame 성숙기 2005 년 10 월최초의본격스포츠액션게임 Free Style 개시 가입회원수 50 만이상 / 3 개월 JC Entertainment (c) JC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c) 2007 JC Global. All Rights Reserved. 20
21 Ⅱ. 한국기업의일본진출방안및현지업체와의협력방안 History of Hangame 성숙기 2006 년 8 월반다이남코게임스와첫공동개발 가입회원수 80 만이상 / 3 개월 Online Family Stadium 1986 불후의명작 Published by NHN Japan Corporation (C) NBGI ( 社 ) 日本野球機構承認 NPB BIS プロ野球公式記? 使用 History of Hangame 성숙기 2006 년 9 월도쿄게임쇼참가 Hangame 의첫도쿄게임쇼참가본격적으로일본게임시장에 Hangame 브랜드인지도확산 21
22 2007 일본온라인게임시장진출전략 History of Hangame 제 2 차성장기 2006 년 9 월 본격적으로게임라인업강화하며 2 차성장기진입 Sep, 2006 던전앤파이터 ( 일본명아라드전기 ) (Action RPG) Nov, 2006 스페셜포스 ( FPS) May, 2007 콘체르토게이트 ( Fantasy MMORPG) Dragonfly GF (C) Dragonfly GF Co.,Ltd. (C)2006 NHN Japan Corporation Published by NHN Japan Corporation Neople Published by NHN Japan Corporation Copyright(C) Neople,Inc.All rights reserved. SQUARE ENIX Published by NHN Japan Corporation. Developed by ponsbic (C)2007 SQUARE ENIX CO., LTD. All Rights Reserved. 서비스역사 History of Hangame 2007 년 1 월누계회원 ID 수 2,000 만돌파 누적회원 ID 수 20,000,000 동시접속자수 128,000 22
23 Ⅱ. 한국기업의일본진출방안및현지업체와의협력방안 한게임의비즈니스포트폴리오변화추이 Business Model of Hangame 1.0 (Business Portfolio) Casual Game & Community Site Hangame 1.0 온라인캐주얼게임 ( 무료 ) Hangame 아바타 압도적집객기능 한겜남친, 여친 한겜친구 한겜가족등 Hangame 커뮤니티서비스 아바타가치상승 Key Point 유료화 (B2C) 마이페이지 개인디지털자산 개인프로필 게임전적 다양한사람들과의관계성 추억등 23
24 2007 일본온라인게임시장진출전략 Business Model of Hangame 1.5 (Business Portfolio) 게임라인업보강하며 2 차성장기로진입 Casual Game & Community Site Hangame 1.0 Core Game Site Hangame 1.5 온라인캐주얼게임 ( 무료 ) 코어게임 (MMORPG / FPS / Action) Hangame 아바타 게임아이템 Hangame 커뮤니티서비스 각게임커뮤니티 마이페이지 Published by NHN Japan Corporation (C) NBGI ( 社 ) 日本野球機構承認 NPB BISプロ野球公式記? 使用 상이한두가지가치공존상태 Site Strategy 섹션화전략 서로다른성향을명확하게구분하여사이트리뉴얼 ( ) Hangame 온라인캐주얼게임 코어게임 (MMORPG / FPS / Action) 24
25 Ⅱ. 한국기업의일본진출방안및현지업체와의협력방안 타기업과의협업체제 타기업과의협업체제 협업사례 공동개발독점퍼블리싱 ( 일본, 한국 ) Online Family Stadium Bandai Namco Games Published by NHN Japan Corporation (C) NBGI ( 社 ) 日本野球機構承認 NPB BISプロ野球公式記? 使用 Concerto Gate SQUARE ENIX Published by NHN Japan Corporation. Developed by ponsbic (C)2007 SQUARE ENIX CO., LTD. All Rights Reserved. ARAD SENKI Neople Published by NHN Japan Corporation Copyright(C)2005. Neople,Inc.All rights reserved. SPECIAL FORCE Dragonfly GF (C) Dragonfly GF Co.,Ltd. Published by NHN Japan Corporation Schmiddiva ZEONIX (C) Zeonix. All rights reserved. Published by NHN Japan Corporation. 마케팅제휴 ( 채널링 ) Maple Story Publishing : Nexon Japan Copyright Nexon Corporation and Nexon Japan Co.,Ltd. All rights reserved. 군주 Online Publishing : Gamepot (C)2005 Ndoors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C)2005 Gamepot Inc., All rights reserved Holy Beast Online Publishing: Gamania 2007 Gamania Digital Entertainment Co., Ltd. All Rights Reserved EASYFUN Entertainment Corp. All Rights Reserved. CABAL Online Publishing : Gamepot (C) 2006 by ESTsoft Corp. All rights reserved. (C) 2006 Gamepot Inc., All rights reserved. 프로축구클럽만들기 ( 사카츠쿠 )Online 프로야구팀만들기 ( 야큐츠쿠 )Online Xenepic Online Publishing : SEGA Publishing: SEGA Publishing:Solid Networks (C)SEGA (C)SEGA ( 社 ) 日本野球機 (C) 2005 DNC Entertainment Inc. and Solid 構承 Networks Inc. Provided by NHN Japan Corporation NPB BIS プロ野球公式記? 使用 and Solid Networks Inc. 25
26 2007 일본온라인게임시장진출전략 타기업과의협업체제 사이클메커니즘구축으로수익성향상 일본시장동향파악 장시간플레이 높은유료전환률 높은 ARPU 압도적인집객력을보유한 한게임 누적 ID 수 23,500,000 운영력강화 일본시장을위한최적화일본시장, 유저동향분석 플랫폼개념도입 퍼블리싱플랫폼도입 개발측 : 개발부담경감, 현지화에주력 신속한대처 일본시장에최적화된한게임의운영노하우 집객력 장시간체류 축적된노하우를바탕으로운영효과증대 ARPU 유료전환 성공요인 콘솔게임시장이주를이루는일본의특수한상황을감안 Casual Game & Community 양국비즈니스모델차별화 한국유저의성향 경쟁의식 승패여부중시 능력치강화아이템선호 게임머니비즈니스 일본유저의성향 경쟁보다협력선호 커뮤니케이션중시 자신만의오리지널리티강조 아바타비즈니스 서비스초기단계 : 유저커뮤니티활성화에주력 새로운가치인 Casual Game & Community 로서비스중심이동 Organization 국가별게임커뮤니티성향차이존재현지화를위한사업적판단과서비스적용타이밍중요본사지원 기본시스템도입 ( 아바타, 게임, 서버등 ) 개발지원 [ 현지의사결정 ] 26
27 2007 일본온라인게임시장진출전략 발행인 홍기화편집인 민경선발행처 KOTRA 발행일 2007년 11월주소 서울시서초구염곡동 서초우체국사서함 101호전화 ( 대표 ) 홈페이지 * 낙장, 파본은교환해드립니다.
슬라이드 1
Neowiz Games 2007 년 3 분기실적발표 2007 년 11 월 9 일 Disclaimer 본자료는 2007 년 3 분기실적에대한외부감사인의회계감사가완료되지않은상태에서, 투자자여러분의편의를위하여작성된자료입니다. 본자료의내용중일부는회계감사과정에서달라질수있음을양지하시기바랍니다. 2 목 차 매출액영업비용실적요약게임라인업주요지표 * 별첨 : 게임온 3 매출액
More informationi4uNETWORKS_CompanyBrief_150120.key
CEO Management Support Education Mobile COO Marketing Platform Creative CLIENTS COPYRIGHT I4U NETWORKS. INC. ALL RIGHTS RESERVED. 16 PORTFOLIO CJ제일제당 소셜 미디어 채널 (2014 ~ )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콘텐츠
More information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중남미화장품시장현황 / 3 Ⅱ. 주요국별시장정보 / 9 ( 트렌드 유통망 인증 ) 1. 브라질 / 9 2. 멕시코 / 콜롬비아 / 칠레 / 64 Ⅲ. 우리기업진출전략 / 79 # 첨부. 화장품관
Global Market Report 17-023 Global Market Report 중남미주요국화장품시장동향과우리기업진출전략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중남미화장품시장현황 / 3 Ⅱ. 주요국별시장정보 / 9 ( 트렌드 유통망 인증 ) 1. 브라질 / 9 2. 멕시코 / 29 3. 콜롬비아 / 46 4. 칠레 / 64 Ⅲ. 우리기업진출전략
More information<5BBFACB1B8BAB8B0EDBCAD30372D3030365DB1E2BEF7B0A1C4A1C6F2B0A1BFACB1B8BAB8B0EDBCAD28303631342CC3D6C1BE292E687770>
KOGIA 연구보고서 07-006 게임산업 기업가치평가 연구 2007. 4 제 출 문 (재)한국게임산업진흥원장 귀하 본 보고서를 게임산업 기업가치평가 연구 의 최종보고서로 제출합니다. 2007년 4월 참 여 연 구 진 연 구 기 관:한국기술거래소 연구 책임자:김 동 섭(한국기술거래소 본부장) 참여 연구진:이 근 임(한국기술거래소 전문위원) 황 정 원(한국기술거래소
More information2009½Å¿ëÆò°¡-³»Áö0209ÃÖÁ¾
10 11 Special Report PC CD DVD TV PDA 12 13 Special Report 1 MMORPG NC NC 2 FPS CJ 3 4 MMORPG 5 MMORPG 6 2 7 MMORPG NC NC 8 NHN NHN 9 MMORPG 10 14 15 Special Report 2004 11 ( ) 28.96% 960 2005 6 3.52%
More informationK-IFRS,. 2013, 2014 1, 2, 3,.,.. 2
2014 4 2015. 2. 12 Investor Relations K-IFRS,. 2013, 2014 1, 2, 3,.,.. 2 1. 2. 3. 4. 5. 6. 7. : - Pro-forma - 3 1. : 1995.02 ( ) 1999 2005 2009 2013 1997 2000 2006 tv 2010 2014.10 2006.12 ( ) 2010.09 (
More informationi4uNETWORKS_CompanyBrief_ key
세상을위한다양한아이디어 우리는디지털미디어를활용해세상의다양한아이디어를즐겁고행복한소통의고리로만드는디지털마케팅파트너아이포유네트웍스입니다 Overview Organization Business Domain Our Services SOCIAL MARKETING PACKAGE Our Services - Wsandwich Our Services - Mobile app.
More information분 기 보 고 서 (제 7 기) 사업연도 2013년 01월 01일 2013년 03월 31일 부터 까지 금융위원회 한국거래소 귀중 2013년 05월 15일 회 사 명 : 주식회사 네오위즈게임즈 대 표 이 사 : 이 기 원 본 점 소 재 지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목 분 기 보 고 서...1 대표이사 등의 확인...2 I. 회사의 개요...3 1. 회사의 개요...3 2. 회사의 연혁...5 3. 자본금 변동사항...8 4. 주식의 총수 등...9 5. 의결권 현황...11 6. 배당에 관한 사항 등...11 II. 사업의 내용...14 III. 재무에 관한 사항...29 IV. 감사인의 감사의견 등...39 V. 이사의
More information歯박지원-구운몽.PDF
wwwnovel21com (c) Copyright Joeun Community All Rights Reserved ,,,,,,,,,,,, 1 2 ( ) ( ),,, ( ) ( ) ( ), ( ) ( ) ( ) " ( ) 3 ( ) " ( ) " ( ) ( ) ( ) " ( ) " ",,, ( ) ", ( ), 4 ( ), " ( ), () ",,,, 5 (
More informationC O N T E N T 목 차 요약 / 4 Ⅰ. 서론 Ⅱ. 주요국별대형유통망현황 / Ⅲ. 시사점및진출방안 ( 첨부 ) 국가별주요수입업체
Global Market Report 13-045 2013.6.07 CIS 대형유통망현황및진출방안 C O N T E N T 목 차 요약 / 4 Ⅰ. 서론 Ⅱ. 주요국별대형유통망현황 / Ⅲ. 시사점및진출방안 ( 첨부 ) 국가별주요수입업체 C IS 대형유통망현황및진출방안 요 약 - 1 - Global Market Report 13-045 - 2 - C IS 대형유통망현황및진출방안
More information인사이트-게임도큐
콘솔 비켜! 온라인게임 나가신다! 2010년 800억달러 규모 시장 형성 지난해 세계 게임시장은 2004년 394억달러에서 약 9.5% 성장한 약 432억달러 규모를 형성한 것으로 추정되며 2010년까지 13.2%의 연평균 성장률을 보이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시장 규모에 있어서는 콘솔게임과 아케이드게임이 전체 시장을 견인하고 있지만 온라인게임과
More information<32303038B0D4C0D3B9E9BCAD20BFE4BEE05FC3D1B7D02E687770>
국내 게임산업의 동향과 전망 2007년 국내 게임시장은 전년에 비해 30.9% 감소한 5조 1,436억원의 규모를 나타냈다. 이 처럼 큰 폭으로 시장이 축소된 이유는 바다이야기 사태 이후로 성인 아케이드게임에 대한 심의가 이뤄지지 않으면서, 성인용 아케이드게임 시장이 사실상 붕괴되었기 때문이다. 지난 해 전반적으로 전체 게임시장은 급격하게 위축되었지만, 온라인게임과
More informationG lobal M arket Report 유럽재정위기 2 년, 주요국변화동향
G lobal M arket Report 12-012 2012.06.14 유럽재정위기 2 년, 주요국변화동향 C O N T E N T S 목 차 1. EU 총괄 / 2. 그리스 / 3. 독일 / 4. 스페인 / 5. 영국 / 5. 이탈리아 / 5. 프랑스 / 유럽재정위기 2 년, 주요국변화동향 요약 4 Global Market Report 12-012 5 Global
More information..........1~47
조사연구 03-05 2003년도 디지털콘텐츠 해외시장조사 보고서 게임편 Korea IT Industry Promotion Agency 제 출 문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장 귀하 본 보고서를 2003년 디지털콘텐츠 산업 해외시장조사 연구 : 게임편 의 최종 결과보고서로 제출합니다. 과제수행연구기관 : (주)베타리서치앤컨설팅 과제감수위원 : 유 명(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선임)
More information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Ⅰ. 동유럽의료기기시장개요 동유럽의료기기시장현황 2. 관련 EU 정책및지침 3. 시장전망 Ⅱ. 국가별의료기기시장동향 폴란드 2. 체코 3. 헝가리 4. 크로아티아 Ⅲ. 국가별유망품
Global Market Report 15-036 2015. 8. 27. 동유럽의료기기시장동향과 진출방안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Ⅰ. 동유럽의료기기시장개요 1 1 2 3 1. 동유럽의료기기시장현황 2. 관련 EU 정책및지침 3. 시장전망 Ⅱ. 국가별의료기기시장동향 5 4 12 20 35 1. 폴란드 2. 체코 3. 헝가리 4. 크로아티아 Ⅲ.
More information늘푸른세상4월-136호
2011 04 늘푸른세상4월-136호 2011.3.29 10:54 페이지2 고객과 함께하는 농산업 선도기업-경농 고객상담 080-900-0671 미리매 액상수화제의 특징 원액 그대로 처리하여 간편합니다. 약효지속력과 안전성이 뛰어납니다. 피를 비롯한 일년생잡초에 우수합니다. 올방개 등 다년생잡초의 초기발아를 억제합니다. 설포닐우레아계 제초제에 저항성을 보이는
More information³»Áö_1È£_0107L
Copyright(c) KONIBP All Rights Reserved.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More information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Ⅰ. 태국자동차산업현황 2 1. 개관 5 2. 태국자동차생산 판매 수출입현황 우리나라의대태국자동차 부품수출현황 Ⅱ. 태국자동차산업밸류체인현황 개관 완성차브랜드현황 협력업체 ( 부
Global Market Report 17-039 Global Market Report 태국자동차산업글로벌밸류체인 (GVC) 진출방안 방콕무역관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Ⅰ. 태국자동차산업현황 2 1. 개관 5 2. 태국자동차생산 판매 수출입현황 13 3. 우리나라의대태국자동차 부품수출현황 Ⅱ. 태국자동차산업밸류체인현황 16 1. 개관
More information2013 <D55C><ACBD><C5F0><BC31><C11C>(<CD5C><C885>).pdf
2013 ANNUAL REPORT Contents 006 007 007 008 009 Part 1 016 017 018 019 020 021 022 023 024 025 026 027 028 029 030 031 032 033 034 035 036 037 038 039 040 041 042 043 044 Part 2 048 049 050 051 052 053
More information2
kakao 2018 8 Investor Relations 2 목차 3 4 전국민의카카오 41,488 41,915 42,080 42,431 42,746 43,044 43,201 43,526 43,577 2Q16 3Q16 4Q16 1Q17 2Q17 3Q17 4Q17 1Q18 2Q18 5 6 ü ü ü ü 7 8 AI Kakao I Inside Kakao I Open
More informationÆí¶÷4-¼Ö·ç¼Çc03ÖÁ¾š
솔루션 2006 454 2006 455 2006 456 2006 457 2006 458 2006 459 2006 460 솔루션 2006 462 2006 463 2006 464 2006 465 2006 466 솔루션 2006 468 2006 469 2006 470 2006 471 2006 472 2006 473 2006 474 2006 475 2006 476
More informationÄÄÅõ½º_ÃÖÁ¾ IR00609
Investor Relations 2007 Creating Fun Games for All Platforms Creating Fun Games for All Platforms INTRODUCTION 3 Creating Fun Games for All Platforms 5 6 7 Creating Fun Games for All Platforms 9 10 Extend
More information2
2 About Honeyscree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by Buzzvil 3 2013.06 2013.1 2014.03 2014.09 2014.12 2015.01 2015.04 전체 가입자 수 4 7 8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9 52.27 % 42.83 % 38.17 % 33.46 % 10 Why Honeyscreen
More informationest20th_final.pdf
Imagine Contents 1 2 3 4 1 2 3 4 Part 1 Part 2 Part 3 Part 4 1992-1996 1997-2000 2001-2006 2007-2012 2013 - Part 5 Appendix 014 022 027 042 048 052 061 070 082 087 098 114 126 132 142 146 152 160 168 172
More informationK-IFRS,. 2014,.,.. 2
2015 2 2015. 8. 13 Investor Relations K-IFRS,. 2014,.,.. 2 1. 2. 3. 4. 5. 6. 7. : (Pro-forma) ( ) 3 1. : 1995.02 (주)다음커뮤니케이션 설립 1997 한메일 1999 다음 카페 2000 다음 검색 2005 다음 블로그 2006 다음 tv팟 2009 다음 지도 앱 2013
More informationuntitled
IR REPORT 2006 2 NCsoft Corp. Online Game Publisher Seung Kwang Bldg., 143-8 Samsung-dong, Kangnam-gu, Seoul 135-090, KOREA Tel : +82-2-2186-3300 Fax : +82-2-2186-3393 www.ncsoft.net CONTENTS 1. 1-1. 1-2.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2015 Target 분석 - 관심사 및 라이프 성향으로 바라본 미디어 이용 행태 1 01 02 03 를 이해하는 사회 통계 를 이해하는 키워드 의 미디어 이용 행태 1. 주요 관심사 2. 직업 가치관 3. 소비 성향 4. 외모 인식 5. 인간관계 6. 여가 7. 해외여행 1. 미디어 이용 행태 2. 인터넷 이용 목적 3. 동영상 이용 4. 동영상 광고 반응
More informationK-IFRS,. 3,.,.. 2
2014 3 2014.11. 7 Investor Relations K-IFRS,. 3,.,.. 2 1. 2. 3. 4. 5. 6. ( ) ( ) 3 1. (MAU), ( : ) 32,490 33,669 34,626 35,729 36,350 36,489 37,212 1Q13 2Q13 3Q13 4Q13 1Q14 2Q14 3Q14 32,490 33,669 34,626
More information게임카테고리결산보고서 Copyright IGAWorks
게임카테고리결산보고서 Copyright IGAWorks Copyright IGAWorks & TAPFUNNY 상반기 Google Play 전체매출은 9,710 억원규모로, 전년동기간 (8,046 억 ) 대비약 20.6% 증가 최근 2 년 (2014~2015) 간하반기매출이상반기매출을상회했던것으로미루어볼때, 2016 년전체매출은전년대비 20% 이상의성장세를보일것으로예상됨
More informationSNS/ 소셜게임 & 스마트폰용애플리케이션유저동향 작성취지 일본에서최근 SNS( 소셜네트워킹서비스 ),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이급속도로보급되고있는가운데이런서비스 / 단말기를이용한다양한콘텐츠가크게늘어나고있음. - 특히, SNS( 소셜네트워킹서비스 ) 와소셜게임은지금까지
SNS/ 소셜게임 & 스마트폰용애플리케이션유저동향 작성취지 일본에서최근 SNS( 소셜네트워킹서비스 ),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이급속도로보급되고있는가운데이런서비스 / 단말기를이용한다양한콘텐츠가크게늘어나고있음. - 특히, SNS( 소셜네트워킹서비스 ) 와소셜게임은지금까지주로컴퓨터나휴대전화에서이용해왔지만, 최근에는스마트폰과태블릿PC에서의이용이증가하고있음 - 이런일본내콘텐츠플랫폼의변화를토대로최근
More information2009방송통신산업동향.hwp
제 1 절인터넷포털 53) 목차 1. 163. 163. 166 2. 168 176 1. 시장동향 가. 시장규모. 2008 2009. PWC 2008 / 15.6% 599. 2009 1.9% 587. *, (02) 570-4112, byjung@kisdi.re.kr 163 제 3 장 인터넷콘텐츠 < 표 3-1> 세계온라인광고시장규모추이 ( :, %) 2007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INTERNET-GAME-JP.docx
218 Industry Report 218.3.15 인터넷/게임 (비중확대/Maintain) 일본 탐방기: 라이프 스타일 지배력 문지현 2-3774-164 jeehyun.moon@miraeasset.com ( 십억달러 ) (%) ( 십억달러 ) (%) 16 모바일광고 (L) 1 8 모바일광고 (L) 8 PC 광고 (L) PC 광고 (L) 12 비디오광고비중
More information<BFA3C8ADC0C7B5BFC7E2B0FAB4EBC0CFBCF6C3E2C0C7BFB5C7E22E687770>
Global Business Report 07-009 엔화 동향 및 우리 기업의 대응전략 엔화 동향 및 우리 기업의 대응전략 2007. 4 KOTRA 목 차 I. 최근의 환율동향과 대일수출 1 1. 환율동향 1 2. 우리의 대일수출 2 Ⅱ. 엔저의 원인과 전망 4 1. 엔저의 원인 4 2. 엔저에 대한 국제사회의 견해 6 3. 엔의 향망-전망- 7 Ⅲ. 한국중소기업의
More information4 꼬부랑 이라는 말이 재미있습니다. 5같은 말이 반복이 되어서 지루합니다. 4 꼬부랑 은 굽은 모양을 재미있게 흉내 낸 말입니다. 꼬부랑 을 빼고 읽는 것보다 넣어서 읽 으면 할머니와 엿가락, 강아지의 느낌이 좀 더 실감 나서 재미가 있습니다. 국어2(예습) / 1.
2016년 1월 2학년 시간표 < > 1주차_[국어] 국어1(예습) / 1. 아, 재미있구나! / 01월 04일 3. 다음은 꼬부랑 을 넣은 것과 뺀 것입니다. 그 느낌을 설명한 것으로 알맞지 않은 것은 무엇입 니까? 1에서 꼬부랑 할머니 는 허리가 굽은 할머니의 모습이 떠오릅니다. 2에서 꼬부랑 고갯길 은 그냥 고갯길 보다 더 많이 굽은 고갯길 같습니다.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090602_온라인게임.doc
29. 6. 2 - 산업분석 게임주 얼마나 더 상승할까? 과거 사례로 보면, 금번 게임주 랠리의 고점을 논하기는 이르다 1 23~24년의 리니지2 사례에서는 강력한 경쟁작 등장 전까지 실적과 주가가 상 승했고, 2 24~27년의 Nintendo DS와 Wii 사례는 게임주를 고PER에서 사서 저 PER에 매도할 것을 추천하고, 3 25~27년 WOW 중국 사례는
More informationWii와 Wii Music 타이틀을비치해, 학생들이이를이용하면서음악을자연스럽게배울수있도록지원할계획제휴대상학교에는 San Francisco의 Blue Bear School of Music과 New York의 Opus 118 Harlem School of Music와같은음
일본게임시장동향 日 Square Enix, 佛 Ubisoft 게임일본에독점퍼블리싱 Square Enix, 해외진출전략의일환으로 Ubisoft 게임일본배급계약日게임업체 Square Enix는서양게임업체와의제휴확장의일환으로 Ubisoft 타이틀을오는 2009년 4월부터일본국내에독점배급하는내용의퍼블리싱계약을지난 1월 8일체결 Square Enix는이번계약체결로자사게임포트폴리오를강화시키고,
More informationuntitled
2007 8 8 NCsoft CORPORATION OK-san Bldg 157-33, Samsung-dong, Kangnam-gu, Seoul 135-090, KOREA Tel: +82-2-2186-3300 Fax : +82-2-2186-3550 Copyright NC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WWW.NCSOFT.COM
More information대표이사등의 확인ㆍ서명 확 인 서 우리는 당사의 대표이사 및 신고업무담당이사로서 이 사업보고서의 기재내용에 대해 상당한 주의를 다하여 직접 확인ㆍ검토한 결과, 중요한 기재사항의 기재 또는 표시의 누락이나 허위의 기재 또는 표시가 없고, 이 사 업보고서에 표시된 기재 또
사 업 보 고 서 (제 10 기) 사업연도 2008년 01월 01일 부터 2008년 12월 31일 까지 금융감독위원회 귀중 증권거래법 제186조의2의 규정에 의하여 사업보고서를 제출합니다. 2009년 03월 30일 회 사 명 : 엔에이치엔주식회사 대 표 이 사 : 최휘영 (인) 본점소재지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25-1 분당벤처타운 (전화번호) 1588-3830
More informationCON T E N T 목 차 요약 Ⅰ. 비셰그라드그룹 Ⅱ. 폴란드 Ⅲ. 헝가리 Ⅳ. 체코 Ⅴ. 슬로바키아
Global Market Report 14-030 2014.08.18 비셰그라드를공략하라 - 중부유럽에서펼쳐지는한 중 일삼국지 - CON T E N T 목 차 요약 Ⅰ. 비셰그라드그룹 Ⅱ. 폴란드 Ⅲ. 헝가리 Ⅳ. 체코 Ⅴ. 슬로바키아 비셰그라드를공략하라 요약 1 Global Market Report 14-030 1) 이후 1993 년체코슬로바키아가체코와슬로바키아로분리되면서
More informationG lobal M arket Report 북미온라인유통시장진출방안 - 미국편 -
G lobal M arket Report 13-054 2013. 09. 13 북미온라인유통시장진출방안 - 미국편 -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i 1. 미국온라인유통시장현황및전망 / 1 2. 한국기업진출방안 / 22 3. 주요온라인유통업체별구매정보 / 32 북미온라인유통시장진출방안 - 미국편 - 요약 i Global Market Report
More informationFD¾ØÅÍÇÁ¶óÀÌÁî(Àå¹Ù²Þ)-ÀÛ¾÷Áß
Copyright (c) 1999-2002 FINAL DATA INC. All right reserved Table of Contents 6 Enterprise for Windows 7 8 Enterprise for Windows 10 Enterprise for Windows 11 12 Enterprise for Windows 13 14 Enterprise
More informationl i n e a r r a d i a n c e
게임속의 IT 산업 Coming Soon : 생활속의게임산업 과목 : 컴퓨터정보통신학과 특강발표자 : 노바스트라이커대표안정환 CONTENTS 1. 게임플랫폼 2. 게임이용공간 3. 게임장르 4. 네트워크여부에따른게임구분 5. 게임산업종사자의업무형태 6. 게임테스트 CONTENTS 7. 게임시장동향 8. 향후개척게임시장 1. 게임플랫폼 게임플랫폼이란? 게임이운용되는하드웨어등을지칭하는말로써,
More informationWHY JAPAN? 5 reasons to invest in JAPAN 일본무역진흥기구(JETRO) www.investjapan.org Copyright (C) 2014 JETRO. All rights reserved. Reason Japan s Re-emergence 1 다시 성장하는 일본 아베노믹스를 통한 경제 성장으로 일본 시장은 더욱 매력적으로 변모하고
More information1215_brochure_Xorbis_인천공항사진교체.indd
New Space Creator get in the new space of experience 사람에게 즐거움을 주는 공간의 창조자 엑스오비스는 여러분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02 엑스오비스는 사람과미디어를 아우르는 감동적인 경험의공간을 디자인합니다 New Space Creator 엑스오비스는 독특한 아이디어와 참신한 공간 디자인 으로 관람객과 전시테마의
More information歯111
2003. 3 4 1 Co n t e n t s 02 05 08 12 14 16 18 22 26 2 8 3 1 33 36 4 0 4 2 44 2003. 3 4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b o d y? 16 17 b o d y? 18 19 20 21 22 P h i l i p p i n e s 23 24 25 26 27 28
More information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Ⅰ. 유럽온라인유통시장현황및진출확대방안 3 1. 유럽개관 Ⅱ. 동유럽국가별온라인유통시장현황및진출확대방안 폴란드 2. 헝가리 3. 체코 4. 오스트리아 5. 크로아티아 6.
G lobal M arket Report 13-041 2013.05.10 유럽온라인유통시장현황및진출방안 - 동유럽 북유럽편 -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Ⅰ. 유럽온라인유통시장현황및진출확대방안 3 1. 유럽개관 Ⅱ. 동유럽국가별온라인유통시장현황및진출확대방안 12 37 67 91 111 119 137 1. 폴란드 2. 헝가리 3. 체코 4.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101130 2011년 게임업종 전망_최종_.doc
wl 기업분석팀ᅵ리서치본부 Analyst 나태열 2) 3772-7473 tyrah@koreastock.co.kr 21. 11. 3 211년 게임업종 전망 RPG는 콘솔 플랫폼으로 FPS는 중국 시장으로 211년 게임업종 전망 Investment Summary 3 I. 211년 게임업종 성장의 Key, 중국과 콘솔 온라인 시장을 공략하라 6 II. 국내 게임시장의
More information*금안1512-01-도비라및목차1~9
ISSN 1975-667 215. 12 215. 12 6 5 4 3 2 1 6 5 4 3 2 1 3 145 14 135 13 13 143. 14.7 1.4 9.2 1 7 45 4 35 41.4 85 76.9 76.8 3 7 8 75 125 4 4 1 25 8 6 4 2 2 15 1 5 15 15 36 35.3 36 14 13 12 11 14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Korea s Leading Online Game Portal Company www.cjinternet.com April. 2006 I. 게임포털산업 세계온라인게임시장 개요 국내온라인게임시장규모및전망 일본온라인게임시장규모및전망 중국온라인게임시장규모및전망 미국온라인게임시장규모및전망 2 세계온라인게임시장 개요 2006 년세계게임시장규모는전년대비 12.9% 성장할것으로예상됨
More informationc OBOS 희망 생명 사랑의 나눔이 모여 만드는 기적, 세상이 행복한 웃음꽃 향기로 가득해집니다 COVER STORY CONTENTS 한마음한몸운동본부 한마음한몸운동본부 03. 한마음한몸 지금 여기 _ 한마음한몸운동본부 故 김수환 추기경님께서 설립하시고 초대 이사장을
2015.06 통권 26호 특집 한마음한몸운동본부 법인행정팀, 커뮤니케이션팀 OBOS One-Body One-Spirit MAGAZINE / vol. 26 / summer / www.obos.or.kr c OBOS 희망 생명 사랑의 나눔이 모여 만드는 기적, 세상이 행복한 웃음꽃 향기로 가득해집니다 COVER STORY CONTENTS 한마음한몸운동본부 한마음한몸운동본부
More information( )4부-1
해외게임산업동향 3 제 1 절유럽게임시장동향 1. 개요 유럽은미국, 일본과달리전통적으로 PC 기반의게임시장이크게발달해왔다. 콘솔게임이가장큰규모를형성하고있기는하나, 타권역과비교할때네트워크를이용하지않는 (Stand alone) 형태의 PC 게임들이높은인기를누리고있으며, 주요권역시장중에서가장 큰규모의 PC 게임시장을형성하고있다. 아울러 PC 온라인게임역시이러한 PC
More informationuntitled
World Report 2010 Inside K-sure Biz and Life 2010 11.12 164 World Report 2010 06 12 18 22 26 Inside K-sure 28 34 40 46 50 58 62 Biz and Life 64 66 Global Standard 68 70 Green Economy 72 Rival Game 74
More information글로벌게임산업 Trend 日콘솔 HW&SW 판매량 (9 월넷째주 ) Table 日콘솔 HW&SW 판매량 ( ~28) 구분항목 장르 Publisher 판매량 Nintendo DS - Nintendo 57,847 Wii - Sony 26,314 HW PSP
日콘솔 HW&SW 판매량 (9 월넷째주 ) Table 日콘솔 HW&SW 판매량 (2008.9.22~28) 구분항목 장르 Publisher 판매량 Nintendo DS - Nintendo 57,847 Wii - Sony 26,314 HW PSP - Nintendo 25,671 Xbox360 - Sony 11,291 PlayStation 2 - Sony 9,848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9 YEBIS2_완료
[스폰서 기획] 전세계 차세대 게임의 동력, 에비스 2 미들웨어 (Sponsored Feature: YEBIS 2 Middleware to Power Next-Gen Games Worldwide) 작성자: 실리콘 스튜디오(Silicon Studio) 작성일: 2013 년 3 월 20 일 때로는 최고의 게임 엔진과 최고의 하드웨어만으로 충분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More information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성장견인국 / 3 II. 위기진행국 / 54 III. 중도성장국 / 112
11-006 2011. 05.24 남유럽재정위기 1 년, 현재유럽은?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성장견인국 / 3 II. 위기진행국 / 54 III. 중도성장국 / 112 남유럽재정위기 1 년, 현재유럽은? 요약 1 Global Issue Report 11-006 2 남유럽재정위기 1 년, 현재유럽은? I. 성장견인국 독일 I 경제현황및전망
More information*금안14(10)01-도비라및목차1~12
ISSN 1975-667 21. 1 21. 1 3 1 8 6 2 1 8 6 2 15 1 13 12 11 1 15 12 9 6 3 36 32 28 2 75 85 83 81 79 77 5 1 8 6 1 8 6 1 8 25 2 2 2 6 15 1 2-2 5-5 3 2 3 2 1 1-1 -1-2 -2 6 1 13 12 1 8 6 16 12 2.
More information세계의 게임 시장
2005 온라인게임시장전망 : 해외진출, 다양한게임, 그리고포털 넥슨 대표이사서원일 세계의온라인게임시장 온라인게임과모바일게임은매년평균 30% 을상회하는초고속성장지속 1 콘솔게임의경쟁심화 : Sony PS2 vs. MS Xbox 아케이드및 PC 게임의상대적인정체현상 타플랫폼게임들에서도온라인化진행 : Battle.net, Xbox Live 게임의대작화경향 : 평균개발비용의증대및개발기간의장기화현상
More informationG lobal M arket Report 중국지역 수출유망품목및진출방안
G lobal M arket Report 12-052 2012.09.03 중국지역 수출유망품목및진출방안 C O N T E N T 목 차 Ⅰ. 중국시장개황 Ⅱ. 중국지역별수출유망품목및진출방안 Ⅲ. 홍콩수출유망품목및진출방안 Ⅳ. 대만수출유망품목및진출방안 Ⅰ. 중국시장개황 1 시장특성 - 1 - 2 불황기의시장환경변화 3 진출전략 - 2 - Ⅱ. 중국지역별수출유망품목및진출방안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Autodesk Software 개인용 ( 학생, 교사 ) 다운로드가이드 진동환 (donghwan.jin@autodesk.com) Manager Autodesk Education Program - Korea Autodesk Education Expert 프로그램 www.autodesk.com/educationexperts 교육전문가프로그램 글로벌한네트워크 /
More information이슈위클리(0315)
Business Issue Weekly 2013-01호 2013.03 Business Issue Weekly Index (Sharing Economy) NewsPeppermint 2013.03.10? NewsPeppermint 2013.03.10 : 2013.03.11 (MOBILE CENTRIC) : 2013.03.05 KTH, 2013.03.13 ' '
More information글로벌게임산업 Trend 일본게임시장동향 SEGA, 온라인캐주얼게임포탈출시 日 Sega, 온라인캐주얼게임포털 PlaySega.com 런칭日콘솔게임업체 Sega가 SNS 기반온라인캐주얼게임포털사이트 PlaySega.com 을지난 12월 5일오픈 PlaySega.com에서
일본게임시장동향 SEGA, 온라인캐주얼게임포탈출시 日 Sega, 온라인캐주얼게임포털 PlaySega.com 런칭日콘솔게임업체 Sega가 SNS 기반온라인캐주얼게임포털사이트 PlaySega.com 을지난 12월 5일오픈 PlaySega.com에서는낱말퍼즐, 퀴즈, 스포츠게임은물론, 'Sonic at the Olympic Games' 와같은일부 'Sonic' 타이틀이무료로제공되며,
More informationLiving Remedy December 2004_Vol.09 elixir SPECIAL THEME 06 Special Theme I 10 Special Theme I I 14 Special Theme I I I 16 18 24 VDT 26 29 32 34 36 39
December 2004_Vol.09 Living Remedy December 2004_Vol.09 elixir SPECIAL THEME 06 Special Theme I 10 Special Theme I I 14 Special Theme I I I 16 18 24 VDT 26 29 32 34 36 39 VDT Video Display Terminal Syndrome
More informationWindows Live Hotmail Custom Domains Korea
매쉬업코리아2008 컨퍼런스 Microsoft Windows Live Service Open API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개발자 플랫폼 사업 본부 / 차세대 웹 팀 김대우 (http://www.uxkorea.net 준서아빠 블로그) Agenda Microsoft의 매쉬업코리아2008 특전 Windows Live Service 소개 Windows Live Service
More informationKRG. IT Research & Consulting... Providing INSIGHT Into IT Market.. Developing Business STRATEGY.. Supporting Marketing ACTIVITY 주요 수행 프로젝트 IT기업 성장성 평
2009 IT Service 시장 전망 2009.1.22 Knowledge Research Group www.krgweb.com KRG. IT Research & Consulting... Providing INSIGHT Into IT Market.. Developing Business STRATEGY.. Supporting Marketing ACTIVITY
More information온라인게임 투자의견 종목 투자의견 목표주가(원) 투자포인트 엔씨소프트 (036570) Buy 420,000 1. B&S 4월 27일 1차 CBT 성공적으로 실시 : 게임성과 흥행성 검증 2. B&S 5월 16일 중국 현지업체(텐센트)와 퍼블리싱 계약 체결 : 아이온보다
[인터넷/온라인게임] 2012년 온라인게임 기업가치 확대 전망 리서치센터 기업분석부 연구위원 강록희 (769-3097) 온라인게임 투자의견 종목 투자의견 목표주가(원) 투자포인트 엔씨소프트 (036570) Buy 420,000 1. B&S 4월 27일 1차 CBT 성공적으로 실시 : 게임성과 흥행성 검증 2. B&S 5월 16일 중국 현지업체(텐센트)와 퍼블리싱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GMS_20130329.doc
글로벌전략 Global Macro Strategy 213. 3. 29 글로벌 미디어 르네상스 목차 I. Case study: House of cards...1 1. 싸이의 성공이 주는 시사점 2. 넷플릭스 case study II. Case study: 스포티파이...5 1. Freemium 모델 2. 스포티파이의 성공 요인 III. Implications...9
More informationOUR INSIGHT. YOUR FUTURE. Disclaimer Presentation ( ),. Presentation,..,,,,, (E).,,., Presentation,., Representative.( ). ( ).
OUR INSIGHT. YOUR FUTURE. Disclaimer Presentation ( ),. Presentation,..,,,,, (E).,,., Presentation,., Representative.( ). ( ). Investor Relations 2016 Contents Prologue Chapter1. 네트워크 솔루션 전문기업 Chapter2.
More information러시아의 WTO 가입과 우리의활용방안
11-039 2011. 12.15 러시아의 WTO 가입과 우리의활용방안 C O N T E N T 목 차 요약 / 4 1. 러시아의 WTO 가입과시장변화 / 5 2. 한. 러무역투자에미치는영향 / 21 3. 우리의활용방안 / 41 Global business Report 11-039 요 약 4 러시아의 WTO 가입과우리의활용방안 1. 러시아의 WTO 가입과시장변화
More information<3036C1D6BFE4B1B9C7D1B7F9BFCDB9AEC8ADBBEABEF7BDC3C0E5B5BFC7E22E687770>
주요국 한류와 문화산업시장 동향 머 리 말 한국의 문화 콘텐츠는 방송 드라마 및 음악을 중심으로 중국, 일본 지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러한 韓 流 현상은 이제 태국, 베트남 등 동남아지역 을 넘어서 중남미지역과 CIS지역에까지 확대되고 있습니다. 문화 콘텐츠를 통해 전달된 한국의 모습은, 2002 한일 월드컵에서의 역동적인 이미지와 IT산업을 통
More information11월1일자.hwp
세계모바일게임최근현황 20) * 1. 개요 PwC에따르면, 2012년기준으로세계게임시장은 634억달러에이르고, 이중모바일게임은약 88억달러를기록하여약 13.8% 의비중을차지한것으로나타났다. 1) PwC는세계게임시장에서콘솔게임이 39.3%, 온라인게임이 32.2% 를차지하여게임시장을주도하고있으나, 스마트휴대단말기의보급확산으로인해모바일게임의비 중은점차증가하여 2017
More informationModel Investor MANDO Portal Site People Customer BIS Supplier C R M PLM ERP MES HRIS S C M KMS Web -Based
e- Business Web Site 2002. 04.26 Model Investor MANDO Portal Site People Customer BIS Supplier C R M PLM ERP MES HRIS S C M KMS Web -Based Approach High E-Business Functionality Web Web --based based KMS/BIS
More information목차 유럽온라인게임시장현황 유럽온라인게임시장규모 (2006 년 ~2012 년 ) 유럽온라인게임장르별시장규모및전망 (2006 년 ~2012 년 ) 유럽주요국가별 MMOG 가입자수 유럽시장진출전략 유럽온라인게임시장진출방안및고려사항 직접진출유럽온라인게임시장진출방안및고려사항
2011 년 1 월 27 일 송혜정 / Hyejung Song Business Development Manager Burda:ic GmbH song@burda-ic.com 목차 유럽온라인게임시장현황 유럽온라인게임시장규모 (2006 년 ~2012 년 ) 유럽온라인게임장르별시장규모및전망 (2006 년 ~2012 년 ) 유럽주요국가별 MMOG 가입자수 유럽시장진출전략
More information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유럽화장품시장개요 / 3 Ⅱ. 국가별시장정보 / 독일 / 프랑스 / 영국 / 이탈리아 / 스페인 / 폴란드 / 72 Ⅲ. 화장품관련 EU 인증 / 86
Global Market Report 17-016 Global Market Report 유럽주요국화장품시장동향과우리기업진출전략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1 I. 유럽화장품시장개요 / 3 Ⅱ. 국가별시장정보 / 11 1. 독일 / 11 2. 프랑스 / 28 3. 영국 / 38 4. 이탈리아 / 50 5. 스페인 / 64 6. 폴란드 / 72
More informationuntitled
2007 2 7 NCsoft CORPORATION OK-san Bldg 157-33, Samsung-dong, Kangnam-gu, Seoul 135-090, KOREA Tel: +82-2-2186-3300 Fax : +82-2-2186-3550 Copyright NC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WWW.NCSOFT.COM
More information정도전 출생의 진실과 허구.hwp
鄭 道 傳 의 出 生 에 관한 考 察 鄭 柄 喆 著 머리말 정도전은 麗 末 鮮 初 정치적 격동기에 시대적 矛 盾 을 克 復 하기 위하여 낡은 弊 習 을 타파하고 조선왕조개창에 先 驅 的 으로 역할한 實 踐 的 정치사상가 이다 그는 뛰어난 자질과 學 問 的 재능으로 과거에 급제하여 官 僚 가 되었으며 자신 의 낮은 지위를 잊고 執 權 層 의 불의에 맞서 명분을
More information121220_워키디_상세설명서.indd
www.walkie.co.kr Copyright 2012 by GC Healthcare Corp. All rights reserved. 02 03 04 05 06 07 08 AC8D good 09 10 AC8D 11 12 13 14 15 010-1234-5678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Tel: +82. 2. 1588.
More informationP2WW-2642-01HNZ0
P2WW-2642-01HNZ0 CardMinder 유저 가이드 시작하기 전에 CardMinder 는 이미지 스캐너를 사용하여 명함을 스캔하거나 주소 데이터 베이스로 변환시키 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매뉴얼에는 CardMinder 의 기능 및 창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개요를 설명합니다. 본 매뉴얼을 표시하거나 인쇄하려면, Adobe Acrobat (7.0
More information분 기 보 고 서 (제 3 기) 사업연도 2015년 01월 01일 2015년 09월 30일 부터 까지 금융위원회 한국거래소 귀중 2015년 11월 16일 제출대상법인 유형 : 면제사유발생 : 주권상장법인 해당사항 없음 회 사 명 : 엔에이치엔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 대 표
목 분 기 보 고 서...1 대표이사 등의 확인...2 I. 회사의 개요...3 1. 회사의 개요...3 2. 회사의 연혁...7 3. 자본금 변동사항...11 4. 주식의 총수 등...12 5. 의결권 현황...13 6. 배당에 관한 사항 등...14 II. 사업의 내용...16 III. 재무에 관한 사항...43 1. 요약재무정보...43 2. 연결재무제표...46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ment Perspective (주)아임굿은 빅데이터 기술력, 반응형웹 제작, 온라인마케팅 노하우를 겸비한 IT 솔루션개발 및 마케팅 전문 기업입니다. 웹 정보를 수집하는 크롟링 시스템과 대량의 데이터를 처리하는 빅데이터 기술을 통해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정보를 좀 더 가치있고 흥미로운 결과물로 변화하여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More information115 116 117 118 119 120 121 122 123 124 125 126 127 128 129 130 131 300,000 2015 1 15 2014 12 31 2013 20,000 2015 9 30 80,000 2014 12 31 400,000 132 133 134 135 136 2014 2013 475,880,057,649,056 448,615,377,885,269
More information게임위1월7호내지표지.indd
CONTENTS 게임물등급위원회 사외보 대~한민국 게임We 2008년 1월 Special Issue 제2의 바다이야기는 없어야 한다 04 07 기획 Ⅰ 기획 Ⅱ 게임제공업소용 게임물의 미래 전체이용가 아케이드 게임의 변질 생생한 현장 視 10 12 14 11 주목 ① 공익광고 캠페인을 마무리하며 주목 ② 불법 게임, 게임위 손바닥 위 이달의 창 포토뉴스 트렌드
More information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위한 Adobe Experience Manager Mobile
Adobe Experience Manager Mobile 앱 제작을 넘어 고객, 파트너 및 직원과의 유대 관계 형성 매년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읽고 듣고 교류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조직은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고객, 직원, 파트너 및 광고주와 직접 교류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얻을 수 있는데, 이 기회를 민첩하게 활용하는
More information2012 White Paper on Korean Games 1부 산업계 동향 제1장 국내 게임시장 동향 제1절 국내 게임시장 규모 1. 전체 게임시장 규모 및 추이 2011년 국내 게임시장의 규모는 8조 8047억 원으로 추산된다. 이는 2010년의 7조 4312억 원
제1부 산업계 동향 제1장 국내 게임시장 동향 제1절 국내 게임시장 규모 제2절 국내 게임시장 전망 제3절 수출입 현황과 국내시장 비중 코너정보 스마트폰 게임 등록 절차 및 방법 제2장 플랫폼별 동향과 전망 제1절 온라인게임 제2절 모바일게임 제3절 비디오게임 제4절 아케이드게임 제5절 PC게임 제6절 테이블보드게임 제3장 국내 게임업체 현황 제1절 게임 제작/배급/유통업체
More information<3132BFF93136C0CFC0DA2E687770>
1 25 51 76 79 82 84 88 2005-12-16 1 합계 음반시장 온라인음악시장 5,000 4,000 3,000 4,104 4,104 3,530 3,530 3,800 3,800 4,554 4,104 4,644 3,733 4,203 2,861 3,683 3,352 2,000 1,000 450 911 1,342 1,833 1,850 1,338 2,014
More information歯 PDF
13 6 275 AOL Time Warner * 55) 1 11 FCC, AOL Time Warner.... 1.. 2. 1. AOL Time Warner. FTC, FCC 2. 1. FTC (2000 12 14 ) 3. 2. FCC (2000 1 11 ) 4.... AOL Time Warner 1 11 FCC(). AOL Time Warner, AOL Time
More informationGevolution Report Google Play & App Store Moblile Game Market Trend Copyright tapfunny Co.,Ltd. All Rights Reserved Tel :
Gevolution Report 12. 2014. Google Play & App Store Moblile Game Market Trend Copyright tapfunny Co.,Ltd. All Rights Reserved Tel : 02-852-3321 Email : gevol@tapfunny.com www.gevolution.co.kr 안녕하세요! 게볼루션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2006 국내온라인게임결산및 2007 전망 2007.01.29 NCsoft CORPORATION OK-san Bldg 157-33, Samsung-dong, Kangnam-gu, Seoul 135-090, KOREA Tel: +82-2-2186-3300 Fax : +82-2-556-6206 Copyright c NCsoft Corporation. All Rights
More information<4D F736F F F696E74202D204B FBAF1C1EEB4CFBDBA5F4F6E6C696E D65C0C720C7D8BFDCC1F8C3E220C0FCB7AB5FC1A4C7CABFEB2E7
Online Game 의해외진출전략 2003.11.19 겜소프넷정필용 1 서문 미국, 유럽, 일본등이이끌었던게임시장에서온라인게임시장이본격화되면서한국의위상이높아지고있다. 국내에서의고속성장은물론, 한국의온라인게임은최근에는중국및동남아시장에서도큰성공을거두고있다. 전체게임시장규모에서온라인게임의비중이점차커지고있는현상태에서, 월등한인프라와개발력을가지고있는국내게임의해외진출의중요성은더욱더커지고있는것이다.
More information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3 Ⅰ. 브라질소비시장동향및특성 경제현황 2. 소비시장의특성 Ⅱ. 브라질소비시장히트상품분석 최근히트상품 년소비시장, 이런상품을주목하라! Ⅲ. 우리기업의 4P 진출전략
Global Market Report 16-035 2016 브라질소비시장, 이런상품을주목하라! C O N T E N T S 목 차 요약 / 3 Ⅰ. 브라질소비시장동향및특성 4 5 1. 경제현황 2. 소비시장의특성 Ⅱ. 브라질소비시장히트상품분석 11 20 1. 최근히트상품 2. 2016 년소비시장, 이런상품을주목하라! Ⅲ. 우리기업의 4P 진출전략 27 30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Company_Indepth_20140623_\304\304\305\365\275\272.doc)
Company Indepth Report 2014년 6월 23일 컴투스 BUY (신규) 글로벌 Top 게임사로의 도약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86,000원 낚시의 신, 서머너즈워 의 글로벌 연속 흥행으로 기업가치 상승 자체플랫폼 가입자 증가로 선순환 구조 구축 Analyst 유승준 02) 709-2712 youth63@taurus.co.kr SUMMARY
More information*금안 도비라및목차1~17
ISSN 1975-667 216. 6 금융안정보고서 216. 6 6 5 4 3 2 1 6 5 4 3 2 1 3 15 145 14 135 13 13 1 125 4 7 1 1 2 1 5 5 5 2 4 4 4 18 3 3 3 16 2 2 45 4 35 14 12 37.7 36.9.7-1.5 3-1 3 2 1 4 25 2 15 1 5-5
More informationDBPIA-NURIMEDIA
e- 비즈니스연구 (The e-business Studies) Volume 17, Number 3, June, 30, 2016:pp. 273~299 ISSN 1229-9936 (Print), ISSN 2466-1716 (Online) 원고접수일심사 ( 수정 ) 게재확정일 2016. 06. 11 2016. 06. 24 2016. 06. 26 ABSTRACT e-
More information2009방송통신산업동향.hwp
17) 목차 1. 87. 87. 92 2. 94 102 1. 시장현황 가. 시장규모 17) 2009, 08 ( DMB ) 3 8,178 (3 8,815) 1.6%. TV 481 ( 1.4%), 157 ( 2.9%). TV 9%, 0.7% *, (02) 570-4333, sunsil@kisdi.re.kr 17) DMB. DMB 2 4 87 제 2 장 방송산업.
More informationCover Story Photo News 2006 12 Contents December Yonkang Hall Special Theme Doosan News DOOSAN 4 5 DOOSAN Doosan News DOOSAN 6 7 DOOSAN Fresh Recruits DOOSAN 8 9DOOSAN With Doosan DOOSAN 10 11 DOOSAN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0900be5c80343e1b.docx
Company Update (1396) 214년 방송부문 이익 회복에 베팅 WHAT S THE STORY? Event: 전 사업 부문에서 중국 매출 증가할 것으로 보이며, 214년 방송부문 이익 회 복될 전망. Impact: 궁극적으로는 경쟁력 있는 콘텐츠 제작 능력과 수직적/ 수평적으로 잘 구성된 사업 매트릭스로 One Source Multi Use 시너지
More information2010 美 USTR 무역장벽보고서 - 주요내용및시사점 - ( )
2010 美 USTR 무역장벽보고서 - 주요내용및시사점 - (2010.4.8) 1-2010 美 USTR 무역장벽보고서주요내용및시사점 요약 2 - 3 - 4 - Kotra Executive Brief 10-007 I 美 2010 년연례국별무역장벽보고서 (NTE) 개황 25 2010 (National Trade Estimate Report on Foreign Trade
More information<C4DAC0CEB7CEC4BF5F666F725044462E687770>
코 인 로 커 dedicated to Akira Sendoh X Hanamichi Sakuragi and you 7 時 10 分 :: HASHEESH copyright c since 2004 HASHEESH. All Rights Reserved. 이 책의 저작권은 해쉬::HASHEESH 에게 있습니다. 모든 형태로의 무단 전재 및 복제를 금합니다. E-mail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