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Point-Präsentation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PowerPoint-Präsentation"

Transcription

1 환영합니다 훈련 모듈 2: 속단하기 I 이 모듈의 사진 사용은 작가와 저작권 소유자에게 허락 받았다. 세부사항(작가, 제목)은, 이 프리젠테이션의 마지막 슬라이드에 언급. 03/14 A Moritz, Woodward & Park

2 속단하기 우리는 종종 상황안에서 매우 복잡한 정보에 기초하여 판단 합니다.

3 속단하기 우리는 종종 상황안에서 매우 복잡한 정보에 기초하여 판단 합니다. 때때로, 우리는 100%의 증거 없이 결론을 내립니다.

4 속단하기 우리는 종종 상황안에서 매우 복잡한 정보에 기초하여 판단 합니다. 때때로, 우리는 100%의 증거 없이 결론을 내립니다. 만족스러운 중간지점은 다음의 것들 사이에서 발견되어야 합니다.

5 속단하기 우리는 종종 상황안에서 매우 복잡한 정보에 기초하여 판단 합니다. 때때로, 우리는 100%의 증거 없이 결론을 내립니다. 만족스러운 중간지점은 다음의 것들 사이에서 발견되어야 합니다. 성급한 결론내리기와(위험성: 취약한 결정)

6 속단하기 우리는 종종 상황안에서 매우 복잡한 정보에 기초하여 판단 합니다. 때때로, 우리는 100%의 증거 없이 결론을 내립니다. 만족스러운 중간지점은 다음의 것들 사이에서 발견되어야 합니다. 성급한 결론내리기와(위험성: 취약한 결정) 매우 정확하게 결론내리기(불이익: 시간손실)

7 100% 증거 없이 추론하기 사건 해석 납득이 되는? 연기가 창문 밖으로 나오고 있다 불???? 당신은 무엇을 할 건가요? 한 남자가 실없이 지껄이고 있다 술취했는가????

8 100% 증거 없이 추론하기 사건 해석 납득이 되는? 연기가 창문 밖으로 나오고 있다 불? 일반적으로 말하기: 불 없이는 연기도 없다 의심스럽다면, 소방서에 연락하시오: 부주의는 허위 신고보다 나쁠 수 있음. 한 남자가 실없이 지껄이고 있다 술취했는가????

9 100% 증거 없이 추론하기 사건 해석 납득이 되는? 연기가 창문 밖으로 나오고 있다 불? 일반적으로 말하기: 불 없이는 연기도 없다 의심스럽다면, 소방서에 연락하시오: 부주의는 허위 신고보다 나쁠 수 있음. 한 남자가 실없이 지껄이고 있다 술취했는가? 그럴수 있음 그러나 다른 많은 해석이 있습니다(예, 혼미, 발작). 만약 당신이 다른 해석을 생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에게 잘못을 하는 것이 될 것임.(예, 혐오감을 내보임).

10 속단하기 실행하기 차원 정책 예시??? 2005년 6월 7일 런던 폭파사건 경찰은 폭발직후 죄없는 브라질 남자를 실수로 죽였다 (힌트에 대한 오해:어두운 피부, 배낭, 경찰로부터 도주함). 2004년 3얼 11일 마드리드의 폭파사건 처음에, 스페인 정부는 지방테러집단인 ETA가 공격 배후에 있다고 잘못 확신했다 (잘못된 힌트: ETA는 이전에 폭파를 일으킨적이 있었다). 약???

11 속단하기 실행하기 차원 정책 예시 2005년 6월 7일 런던 폭파사건 경찰은 폭발직후 죄없는 브라질 남자를 실수로 죽였다 (힌트에 대한 오해:어두운 피부, 배낭, 경찰로부터 도주함). 2004년 3얼 11일 마드리드의 폭파사건 처음에, 스페인 정부는 지방테러집단인 ETA가 공격 배후에 있다고 잘못 확신했다 (잘못된 힌트: ETA는 이전에 폭파를 일으킨적이 있었다). 약???

12 속단하기 실행하기 차원 정책 예시 2005년 6월 7일 런던 폭파사건 경찰은 폭발직후 죄없는 브라질 남자를 실수로 죽였다 (힌트에 대한 오해:어두운 피부, 배낭, 경찰로부터 도주함). 2004년 3얼 11일 마드리드의 폭파사건 처음에, 스페인 정부는 지방테러집단인 ETA가 공격 배후에 있다고 잘못 확신했다 (잘못된 힌트: ETA는 이전에 폭파를 일으킨적이 있었다). 약 하나의 증상-> 진단? 때때로 단 하나의 발작이 간질로서 오해받는다 (발작은 알코올 금단이나 고열 후에 발생할 수도 있다) 반면에, 어떤 진단들은 평가의 성급한 종결로 인해 간과되기도 한다. (예, 암)

13 속단하기 실행하기 - 근대의 일화 [대체훈련으로서 마지막 프리젠테이션을 보시기 바랍니다 ] 일화 찬성 & 반대 증거 폴 매카트니 (비틀즈) 사고로 1966년 사망하였고 대역으로 교체되었다 찬성:???allegedly over 70 hidden evidences, some on the Abbey Road- Cover (on the right): Paul is barefoot and deathly pale. Paul is lefthanded, but is holding his cigarette with his right hand! licence plate LMW (see arrow): Linda McCartney Weeping. Also, his bass playing is said to have changed since 반대:???

14 속단하기 실행하기 - 근대의 일화 일화 찬성 & 반대 증거 폴 매카트니 (비틀즈) 사고로 1966년 사망하였고 대역으로 교체되었다 찬성: 이른바 70가지 숨겨진 증거들, 애비 거리-표지 에 있는 몇가지 (오른쪽): 폴은 맨발이고 죽어 있는것 처럼 창백하다 폴은 왼손잡이였으나 그의 담배는 오른쪽 손에 쥐여 있다! 자동차 번호판 ㄹㅁㅇ (화살표를 보세요): 린다 메카트니의 울음 또한 그의 베이스 연주는 1966년 이후 변화하였다고 일컬어 진다. 반대:???

15 속단하기 실행하기 - 근대의 일화 일화 찬성 & 반대 증거 폴 매카트니 (비틀즈) 사고로 1966년 사망하였고 대역으로 교체되었다 찬성: 이른바 70가지 숨겨진 증거들, 애비 거리-표지 에 있는 몇가지 (오른쪽): 폴은 맨발이고 죽어 있는것 처럼 창백하다 폴은 왼손잡이였으나 그의 담배는 오른쪽 손에 쥐여 있다! 자동차 번호판 ㄹㅁㅇ (화살표를 보세요): 린다 메카트니의 울음 또한 그의 베이스 연주는 1966년 이후 변화하였다고 일컬어 진다. 반대: 같은 외모와 목소리 증거는 날조된것 같다, ㄹㅁㅇ 은 무엇이든 의미할 수 있다. 근원: 1969년에 대두된 전설. 잘 감독된 신문의 날조로부터 기인.

16 속단하기 실행하기 - 근대의 일화 폴 매카트니는 대역으로 교체되었나요? 매카트니의 죽음과 관련된 루머에 대한 유머러스한 그의 반응: 폴은 살아있다 는 제목의 솔로 앨범. 주목, 표지는 이전에 보여주었던 애비거리와 유사하다. 아니야!

17 어떻게 이러한 음모이론이 발생하는가????

18 어떻게 이러한 음모이론이 발생하는가? 그것들은 현실보다 자주 더 스릴있습니다! 그것들은 확인하거나 증명하기 어려운 진술에 기반합니다 (예. 폴 매카트니의 베이스 연주 스타일이 변화 했었다), 그리고 몇몇 사람들에 의해 의심없이 믿어집니다. 그것들은 다른 대안적인 해석을 숨겨버립니다 (예, ㄹㅁㅇ 는 어떤것이든지 의미할 수 있다.) 일화는 때때로 맥락밖에서 얻어지는 사실에 근거합니다. 이러한 세부사항들의 중요성은 또한 대체로 과장되어집니다 (매카트니는 실제로 왼손잡이였지만 오른손으로 담배를 쥘수 있는 가능성을 배제하였다. 예, 사진기자가 메카트니에게 요청함)

19 어떻게 이러한 음모이론이 발생하는가? 역사속에는 셀수없이 많은 예시들이 있는데, 소수파이거나 낙오자들은 통제할수 없는 재난적인 사건에 책임이 있다고 부당하게 비난 받았습니다. 예를 들어, 중세에는 흉작을 마법이나 종교적 소수파의 탓으로 돌렸습니다. 이러한 단순한 해석은 긴장과 공포를 감소시켰고 통제에 대한 환상을 제공하였습니다.

20 왜 우리는 이것을 하고 있는가요? 연구들은 정신증이 있는 많은 사람들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모두는 아니지요!] 매우 적은 정보를 토대로 결론내림

21 왜 우리는 이것을 하고 있는가요? 연구들은 정신증이 있는 많은 사람들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모두는 아니지요!] 매우 적은 정보를 토대로 결론내림 이러한 결론내리기 스타일은 잘못되기 쉬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모든 가능한 정보를 철저하게 고려하는 신중한 결론내리기 스타일을 선호해야 합니다.

22 정신증이 있을때 속단하기는 어떻게 오해하기 쉽게 만드는가 - 예시 사건 정신증이 있을때의 해석 다른 해석들 당신은 전화를 통해 지직거리는 소음을 듣는다 비밀 정보부가 당신을 도청하고 있다. 전화선 손상; 장거리 통화에서의 전형적인 소리; 핸드폰에 걸때의 난청지역 라디오에서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치명적이야 라는 노래가 나온다 전에 없었던 부엌 식탁위의 하얀 먼지 가까와지고 있는 유독한 화학적 공격의 은밀한 신호 탄저균으로 당신을 독살하려는 시도; 당신을 잡기 위해 경찰이 약을 뿌렸다 라디오 방송국이 팝음악을 틀고 있다. 누군가 단지 요리를 하고 있을 뿐이다; 얼마동안 아무도 먼지를 털지 않았다. 누가 개인적인 경험을 말할 수 있겠는가?

23 과제 (1) 이어서 당신은 연속적인 사진들을 볼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한가지 사진의 세부 묘사만으로 시작하고, 다른 세부묘사가 덧붙여집니다. 이는 사진 전체가 드러날때까지 계속됩니다.

24 과제 (1) 이어서 당신은 연속적인 사진들을 볼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한가지 사진의 세부 묘사만으로 시작하고, 다른 세부묘사가 덧붙여집니다. 이는 사진 전체가 드러날때까지 계속됩니다. 당신의 과제는 대상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25 과제 (1) 이어서 당신은 연속적인 사진들을 볼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한가지 사진의 세부 묘사만으로 시작하고, 다른 세부묘사가 덧붙여집니다. 이는 사진 전체가 드러날때까지 계속됩니다. 당신의 과제는 대상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주저하거나 지체되는 결론을 내리지 않도록 하세요. 대안적인 반응에 대하여 무엇을 지지하고 말하는지에 대해 토론하세요.

26 사진 1 몇몇의 보기들이 준비되어 있다. 당신이 어떻게 있을법한 각각의 선택을 찾을 것이며 결정하기에 충분한 확신을 가질지 집단에서 논의하세요.

27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웃는 얼굴 사발접시 배 썰매 흔들의자 코끼리의 머리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28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웃는 얼굴 사발접시 배 썰매 흔들의자 코끼리의 머리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29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웃는 얼굴 사발접시 배 썰매 흔들의자 코끼리의 머리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30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웃는 얼굴 사발접시 배 썰매 흔들의자 코끼리의 머리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31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웃는 얼굴 사발접시 배 썰매 흔들의자 코끼리의 머리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32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웃는 얼굴 사발접시 배 썰매 흔들의자 코끼리의 머리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33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웃는 얼굴 사발접시 배 썰매 흔들의자 코끼리의 머리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34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웃는 얼굴 사발접시 배 썰매 흔들의자 코끼리의 머리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35 사진 2 이번에는 아무런 보기가 준비되어있지 않다. 당신은 그림에 관해서 당신 자신의 생각을 떠올려야 한다. 당신의 평가를 집단에서 논의하세요!

36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37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38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39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40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41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42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43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44 사진 3

45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46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47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48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49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50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51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52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53 사진 4

54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55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56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57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58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59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60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61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62 선택 : 비디오 영상 선택: 비디오 영상은 오늘의 화제가 다음의 웹 사이트에서 유용했음을 나타내고 있다: 비디오가 끝나면, 당신은 그것이 오늘의 화제와 어떤 관련성이 있는지 토론할 수 있다. [훈련자들을 위해: 몇몇의 동영상은 모든 청중이나 문화에 적절하지 않는 언어를 담고 있습니다. 보기전에 앞선 화면을 주의깊게 보기 바랍니다]

63 사진 5

64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빗 오래된 다리 고슴도치 풀숲 용 울타리 산의 풍경 가시있는 동물 귀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65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빗 오래된 다리 고슴도치 풀숲 용 울타리 산의 풍경 가시있는 동물 귀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66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빗 오래된 다리 고슴도치 풀숲 용 울타리 산의 풍경 가시있는 동물 귀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67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빗 오래된 다리 고슴도치 풀숲 용 울타리 산의 풍경 가시있는 동물 귀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68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빗 오래된 다리 고슴도치 풀숲 용 울타리 산의 풍경 가시있는 동물 귀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69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빗 오래된 다리 고슴도치 풀숲 용 울타리 산의 풍경 가시있는 동물 귀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70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빗 오래된 다리 고슴도치 풀숲 용 울타리 산의 풍경 가시있는 동물 귀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71 사진 6

72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73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74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75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76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77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78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79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80 사진 7

81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밧줄 닻 펜던트 달린 목걸이 뱀 앵무새 스파게티 콩줄기 꽃 고속도로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82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밧줄 닻 펜던트 달린 목걸이 뱀 앵무새 스파게티 콩줄기 꽃 고속도로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83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밧줄 닻 펜던트 달린 목걸이 뱀 앵무새 스파게티 콩줄기 꽃 고속도로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84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밧줄 닻 펜던트 달린 목걸이 뱀 앵무새 스파게티 콩줄기 꽃 고속도로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85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밧줄 닻 펜던트 달린 목걸이 뱀 앵무새 스파게티 콩줄기 꽃 고속도로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86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밧줄 닻 펜던트 달린 목걸이 뱀 앵무새 스파게티 콩줄기 꽃 고속도로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87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밧줄 닻 펜던트 달린 목걸이 뱀 앵무새 스파게티 콩줄기 꽃 고속도로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88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밧줄 닻 펜던트 달린 목걸이 뱀 앵무새 스파게티 콩줄기 꽃 고속도로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89 사진 8

90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91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92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93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94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95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96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97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98 사진 9

99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물개 겨울옷 입은 남자 꽃 강의 풍경 인어 문어 하프 조개 물고기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100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물개 겨울옷 입은 남자 꽃 강의 풍경 인어 문어 하프 조개 물고기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101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물개 겨울옷 입은 남자 꽃 강의 풍경 인어 문어 하프 조개 물고기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102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물개 겨울옷 입은 남자 꽃 강의 풍경 인어 문어 하프 조개 물고기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103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물개 겨울옷 입은 남자 꽃 강의 풍경 인어 문어 하프 조개 물고기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104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물개 겨울옷 입은 남자 꽃 강의 풍경 인어 문어 하프 조개 물고기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105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물개 겨울옷 입은 남자 꽃 강의 풍경 인어 문어 하프 조개 물고기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106 이사진에서 무엇이 제시될수 있나요? 물개 겨울옷 입은 남자 꽃 강의 풍경 인어 문어 하프 조개 물고기 당신은 얼마나 확신하나요? 당신은 이미 결정하기를 바라나요?

107 과제 세트 2:

108 당신은 무엇을 보고 있습니까?

109 당신은 무엇을 보고 있습니까? 노부부, 술잔 또는...?

110 당신은 무엇을 보고 있습니까?

111 당신은 무엇을 보고 있습니까? rockypointcollectibles.easystorecreator.net/의 허락받고 복사되었음

112 성급한 결정을 내리는 것이 항상 잘못된 것은 아니지만 때때로 오직 진실의 반쪽만을 말한다. 모든 세부사항을 찾아내는 시도를 하세요/다음의 사진에서 생각해보세요!

113 성급한 결정을 내리는 것이 항상 잘못된 것은 아니지만 때때로 오직 진실의 반쪽만을 말한다. 모든 세부사항을 찾아내는 시도를 하세요/다음의 사진에서 생각해보세요!

114

115 늙은 여자, 젊은 여자, 수염달린 남자?

116

117 reproduced with kind pemission by rockypointcollectibles.easystorecreator.net/ 늙은 남자 혹은 기수?

118

119 오리 혹은 토끼?

120

121 만약 당신이 사진을 위아래를 거꾸로 돌려서 본다면 무엇을 보게될까요?

122 말 혹은 기수?

123

124 reproduced with kind pemission by rockypointcollectibles.easystorecreator.net/ 해골 혹은 빵집?

125 당신을 무엇을 봅니까?

126 모든 세부묘사들을 찾아보세요!

127 reproduced with kind pemission by rockypointcollectibles.easystorecreator.net/

128 모듈 속단하기 (2) 일상생활로 이동 학습 목표: 마지막 슬라이드는 성급한 결정은 자주 실수를 뒤따르게 하고 단지 진실의 반쪽만을 인식하게 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129 모듈 속단하기 (2) 일상생활로 이동 학습 목표: 마지막 슬라이드는 성급한 결정은 자주 실수를 뒤따르게 하고 단지 진실의 반쪽만을 인식하게 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특히 결정이 중대하다면 가능한한 많은 정보를 찾고 다른 사람들과 관점을 교환합니다.(예. 당신의 이웃이 당신을 쫓고 있다는 느낌 -> 추측하고 있는 적을 바로 공격하지 마세요!)

130 모듈 속단하기 (2) 일상생활로 이동 학습 목표: 마지막 슬라이드는 성급한 결정은 자주 실수를 뒤따르게 하고 단지 진실의 반쪽만을 인식하게 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특히 결정이 중대하다면 가능한한 많은 정보를 찾고 다른 사람들과 관점을 교환합니다.(예. 당신의 이웃이 당신을 쫓고 있다는 느낌 -> 추측하고 있는 적을 바로 공격하지 마세요!) 보다 덜 중요한 사건에 대해서는, 빠른 결정을 내리는 편이 낫습니다.(예. 요구르트 상표나 케익종류, 로또 번호 선택하기).

131 모듈 속단하기 (2) 일상생활로 이동 학습 목표: 마지막 슬라이드는 성급한 결정은 자주 실수를 뒤따르게 하고 단지 진실의 반쪽만을 인식하게 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특히 결정이 중대하다면 가능한한 많은 정보를 찾고 다른 사람들과 관점을 교환합니다.(예. 당신의 이웃이 당신을 쫓고 있다는 느낌 -> 추측하고 있는 적을 바로 공격하지 마세요!) 보다 덜 중요한 사건에 대해서는, 빠른 결정을 내리는 편이 낫습니다.(예. 요구르트 상표나 케익종류, 로또 번호 선택하기). 잘못하는 것은 인간이다- 당신이 틀렸을 가능성에 대비.

132 모듈 속단하기 (2) 일상생활로 이동 학습 목표: 마지막 슬라이드는 성급한 결정은 자주 실수를 뒤따르게 하고 단지 진실의 반쪽만을 인식하게 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특히 결정이 중대하다면 가능한한 많은 정보를 찾고 다른 사람들과 관점을 교환합니다.(예. 당신의 이웃이 당신을 쫓고 있다는 느낌 -> 추측하고 있는 적을 바로 공격하지 마세요!) 보다 덜 중요한 사건에 대해서는, 빠른 결정을 내리는 편이 낫습니다.(예. 요구르트 상표나 케익종류, 로또 번호 선택하기). 잘못하는 것은 인간이다- 당신이 틀렸을 가능성에 대비. 변치 않는 사실에 근거한 중요한 결정. 단순한 생각은 나쁜 충고자 이다. 항상 잘못된 판단의 결과를 생각하라.

133 모듈 속단하기 (2) 이것은 정신증과 어떤 관련이 있을까요? 정신증을 갖는 많은 [전부는 아님!]사람들은 성급하게 결론내리는 경향이 있고 극단적 의견을 만들어 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134 모듈 속단하기 (2) 이것은 정신증과 어떤 관련이 있을까요? 정신증을 갖는 많은 [전부는 아님!]사람들은 성급하게 결론내리는 경향이 있고 극단적 의견을 만들어 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시: 사회적 사건에 참여하는 동안, 칼은 독일의 다음 왕이라고 주장했다. 배경: 칼은 놀래킴 상자안에서 왕관을 쓴 왕의 그림을 찾았다. 그러나!: 왕족은 없다, 군주제는 오래전에 독일에서 폐지되었다; 무엇보다도: 놀래킴 상자의 내용은 결정적 근거로 생각될 수 없다.

135 모듈 속단하기 (2) 이것은 정신증과 어떤 관련이 있을까요? 정신증을 갖는 많은 [전부는 아님!]사람들은 성급하게 결론내리는 경향이 있고 극단적 의견을 만들어 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시: 사회적 사건에 참여하는 동안, 칼은 독일의 다음 왕이라고 주장했다. 배경: 칼은 놀래킴 상자안에서 왕관을 쓴 왕의 그림을 찾았다. 그러나!: 왕족은 없다, 군주제는 오래전에 독일에서 폐지되었다; 무엇보다도: 놀래킴 상자의 내용은 결정적 근거로 생각될 수 없다. 많은 정보조각들이 수집되어야 합니다. 다양한 설명들은 믿을만한 사람들과 명확하게 토론되어야 합니다.

136 03/14 A Moritz, Woodward & Park 집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훈련자에게: 핸드아웃 연습평가지 (

137 Pictures used in this module are reproduced with indirect (creative commons license) or direct permission of the artists listed below, for which we would like to express our gratitude! A full list can be obtained via If we have involuntarily breached copyright, please accept our apologies. In this case, we kindly ask creators for their permission to use their work under the "fair use" policy. Die in diesem Modul verwendeten Bilder wurden mit der indirekten (creative commons Lizenz) oder direkten Zustimmung der untenstehenden Künstler reproduziert, wofür wir uns herzlich bedanken möchten! Eine vollständige Liste ist hinterlegt auf Sollten wir unbeabsichtigt gegen das Urheberrecht verstoßen haben, so bitten wir dies vielmals zu entschuldigen und bitten nachträglich um die Verwendungserlaubnis. Name Photographer/Artist Name Fotograf/Künstler/ Source/ Quelle Picture Name/ Name des Bildes CC = used with corresponding creative commons license; PP = used with personal permission of artist CC = genutzt unter creative commons Lizenz, PP = verwendet mit persönlicher Zustimmung des Künstlers Description/Kurzbeschreibung sprinsy flickr cover.beatles CC Abbey road mharrsch flickr Beatle Paul McCartney 2 CC The young Paul McCartney /Paul McCartney als junger Mann Alan Light flickr Paul McCartney CC The older Paul McCartney/ Älterer Paul McCartney Arbeitsgruppe Neuropsychologie Black&white drawings of fragmented pictures /Schwarz-weiß Zeichnungen fragmentierter Bilder Produced for the MCT/Anfertigung für das MKT; Arbeitsgruppe Neuropsychologie Various motives: rocking chair, elephant etc./verschiedene Motive: Schaukelstuhl, Elefant etc American Journal of Psychology Mother, father, and daughter Copyright 1961 by the Board of Trustees of the University of Illinois. Used with permission of the University of Illinois Press Old woman, young woman, man with mustache/alte Frau, junge Frau, Mann mit Schnurrbart Jastrow, J. Popular Science Monthly, 54, The mind's eye public domain rabbit-duck/hase-ente Octavio Ocampo - Vexierbilder rockypointcollec tibles Different pictures /Verschiedene Bilder PP by rockypointcollectibles ---

138 속단하기 실행 -근거없는 소문- 소문 음모 이론 증거 전해진 바에 의하면, 1969년 달착륙 사건은 일어나지 않았었고, 그저 조작에 불과했다. 미국의 근거 없는 이유: 1. 구 소련과의 우주여행에 대한 경쟁에서 더 먼저 우주선을 성공적으로 착륙시켰다는 기술적인 승리 2. 베트남 전쟁으로부터 주의를 분산시킴 3. 정부의 예산 감축에 대한 두려움으로 인해 NASA가 달착륙에 성공했다고 조작함

139 소문 찬성과 반대 증거 전해진 바에 의하면, 1969년 달착륙 사건은 일어나지 않았었고, 그저 조작에 불과했다. 찬성:??? 속단하기 실행 -근거없는 소문-

140 속단하기 실행 -근거없는 소문- 소문 찬성과 반대 증거 전해진 바에 의하면, 1969년 달착륙 사건은 일어나지 않았었고, 그저 조작에 불과했다. 찬성:??? 1. 흔들리는 깃발 : 달에는 공기/날씨가 존재 하지 않기때문에 불가능 2. 별이 없는 하늘가 다양한 그림자 사진은 영화 제작실이었음을 보여줌 3. 우주 비행사 암스트롱의 라디오 메세지: 그는 닉슨 대통령의 마지막 말에 너무 빠르게 대답했다. 라디오 신호가 지구로 전송되려면 암스트롱이 대답한 것보다 더 시간이 필요하다.

141 소문 찬성과 반대 증거 전해진 바에 의하면, 1969년 달착륙 사건은 일어나지 않았었고, 그저 조작에 불과했다. 반대:??? 속단하기 실행 -근거없는 소문-

142 속단하기 실행 -근거없는 소문- 소문 찬성과 반대 증거 전해진 바에 의하면, 1969년 달착륙 사건은 일어나지 않았었고, 그저 조작에 불과했다. 반대: 1. 휘날리는 깃발은 달표면에 막대를 달표면에 꽂고 고정했기 때문이다. 2. 노출시간때문에 밤에 찍은 사진은 약한 빛을 포착할 수 없었다. 별이 없는 이유 3. 다양한 그림자는 울퉁불퉁한 달 표면 때문이다. 4. 인터뷰는 닉슨대통령과 암스트롱이 대화할 때 시간이 지연된 것을 감추기 위해 편집되어진 것이다.

143 속단하기 실행 -근거없는 소문- 미국 정부는 달착륙을 조작한 것인가? 롤랜드 에머리치 편집장 (인디펜던스 데이): 달착륙 아주 좋다 그런 일은 1960년대에서는 불가능하다. 오늘날의 장비를 갖추었을 지라도 문제제기가 될 수 있다. 아니다! 출처: 독일 텔레비전 ZDF: Vorsicht Verschwörung [음모조심]

144 소문이나 다른 음모이론이 어떻게 발생되었는가????

145 소문이나 다른 음모이론이 어떻게 발생되었는가? 그것들은 종종 현실보다 더 흥미롭다. 그것들은 확인하기 어렵고 사람들이 쉽게 믿을수 있는 사실에 기초하고 있다.(e.g., 휘날리는 깃발은 사진이 지구에서 찍힌것임을 나타낸다). 그것들은 대체 가능한 설명들을 숨긴다. (e.g., 별이 없는 하늘은 밤에 찍는 사진기술로서 설명될 수 있다) 소문은 맥락 바깥의 사실을 가지고 그것들을 극단으로 몰아간다.

<32303134303531305FC5E45FC5BBBACFBFA9BCBAC0DAB3E0BCADBBE72DB9DFC7A5B9AE2E687770>

<32303134303531305FC5E45FC5BBBACFBFA9BCBAC0DAB3E0BCADBBE72DB9DFC7A5B9AE2E687770> 구비설화에 대한 이해 방식을 통해 본 탈북여성B의 자녀서사와 문학치료 방안 박재인(건국대) 1. 서론 2. 자녀서사영역의 작품들에 대한 탈북여성B의 이해 방식 3. 탈북여성B의 자녀서사와 연동되는 현재적 문제 4. 탈북여성B에 대한 문학치료 방향 1. 서론 이 연구는 20대 초반의 탈북여성을 대상으로 한 문학치료 프로그램 1) 활동을 보고하는 논의이 다. 이

More information

JOURNAL OF THE KOREA ROAD & TRANSPORTATION ASSOCIATION JOURNAL OF OF THE THE KOREA ROAD & TRANSPORTATION ASSOCIATION JOURNAL OF OF THE THE KOREA ROAD & TRANSPORTATION ASSOCIATION JOURNAL OF OF THE THE

More information

본문01

본문01 Ⅱ 논술 지도의 방법과 실제 2. 읽기에서 논술까지 의 개발 배경 읽기에서 논술까지 자료집 개발의 본래 목적은 초 중 고교 학교 평가에서 서술형 평가 비중이 2005 학년도 30%, 2006학년도 40%, 2007학년도 50%로 확대 되고, 2008학년도부터 대학 입시에서 논술 비중이 커지면서 논술 교육은 학교가 책임진다. 는 풍토 조성으로 공교육의 신뢰성과

More information

: AA ( ) TV : ios ( ).. 2

: AA ( ) TV : ios ( ).. 2 : 2014... AA 1. 2. ( ) TV : ios ( ).. 2 ( ) TV : ios ( ).... 3 AA. `` 음악없음 을 To create 생성하기 a new 위해 group. 스피커를 choose some 선택하세요 speakers.. 모두 No 선택 Music + 음악없음 음악없음 Surround Group Soundbar 2 음악없음 완료

More information

750 1,500 35

750 1,500 35 data@opensurvey.co.kr 750 1,500 35 Contents Part 1. Part 2. 1. 2. 3. , 1.,, 2. skip 1 ( ) : 2 ( ) : 10~40 (, PC, ) 1 : 70 2 : 560 1 : 2015. 8. 25~26 2 : 2015. 9. 1 4 10~40 (, PC, ) 500 50.0 50.0 14.3 28.6

More information

Page 2 of 5 아니다 means to not be, and is therefore the opposite of 이다. While English simply turns words like to be or to exist negative by adding not,

Page 2 of 5 아니다 means to not be, and is therefore the opposite of 이다. While English simply turns words like to be or to exist negative by adding not, Page 1 of 5 Learn Korean Ep. 4: To be and To exist Of course to be and to exist are different verbs, but they re often confused by beginning students when learning Korean. In English we sometimes use the

More information

1000 900 (명, 건 ) 3572 800 700 600 500 400 300 200 100 테러공격 발생건수 테러로 인한 사망자 수 0 1985 1987 1989 1991 1993 1995 1997 1999 2001 2003

1000 900 (명, 건 ) 3572 800 700 600 500 400 300 200 100 테러공격 발생건수 테러로 인한 사망자 수 0 1985 1987 1989 1991 1993 1995 1997 1999 2001 2003 테러는 인명 및 재산 손실 등 직접적 피해 뿐만 아니라 경제 각 부문에 걸쳐 광범위한 영향을 미치는데 우선 금융시장의 경우 테러사태 직후 주 가가 급락하고 채권수익률은 하락하는 한편 당사국 통화가 약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남. 또한 실물경제에 있어서도 국제유가의 불안정, 관광객 및 항공수입 감소, 보험료 인상 및 보상범위 축소 등이 나타나고 국제무역, 외국인

More information

<3130BAB9BDC428BCF6C1A4292E687770>

<3130BAB9BDC428BCF6C1A4292E687770> 檀 國 大 學 校 第 二 十 八 回 학 술 발 표 第 二 十 九 回 특 별 전 경기도 파주 出 土 성주이씨( 星 州 李 氏 ) 형보( 衡 輔 )의 부인 해평윤씨( 海 平 尹 氏 1660~1701) 服 飾 학술발표:2010. 11. 5(금) 13:00 ~ 17:30 단국대학교 인문관 소극장(210호) 특 별 전:2010. 11. 5(금) ~ 2010. 11.

More information

S - O I L M A G A Z I N E 2016 February Vol. 411 04 15 20 22 24 26

S - O I L M A G A Z I N E 2016 February Vol. 411 04 15 20 22 24 26 02 S-OIL MAGAZINE Vol. 411 February 2016 S - O I L M A G A Z I N E 2016 February Vol. 411 04 15 20 22 24 26 28 30 32 34 38 44 49 50 04 MONTHLY MAGAZINE 05 FEBRUARY 2016 06 MONTHLY MAGAZINE 07 FEBRUARY

More information

5 291

5 291 1 2 3 4 290 5 291 1 1 336 292 340 341 293 1 342 1 294 2 3 3 343 2 295 296 297 298 05 05 10 15 10 15 20 20 25 346 347 299 1 2 1 3 348 3 2 300 301 302 05 05 10 10 15 20 25 350 355 303 304 1 3 2 4 356 357

More information

¾ç¼ºÄÀ-2

¾ç¼ºÄÀ-2 양성평등 캠퍼스 문화 조성을 위하여... 고려대학교 양성평등센터 는 2001년 6월에 제정된 성희롱 및 성폭력 예방과 처리에 관한 규정 에 의거하여 같은 해 7월에 설치된 성희롱및성폭력상담소 를 2006년 10월 개칭한 것입니다. 양성평등 센터 로의 개칭은 교내에서 발생하는 성피해에 대한 즉각적인 대응과 상담 제공뿐만 아니라 상호 존중을 바탕으로 한 양성평등

More information

02. 특2 원혜욱 지니 3.hwp

02. 특2 원혜욱 지니 3.hwp 仁 荷 大 學 校 法 學 硏 究 第 18 輯 第 4 號 2015년 12월 31일, 31~60쪽 Inha Law Review The Institute of Legal Studies Inha University Vol.18, No.4, December, 2015 아동학대의 개념 및 실효적인 대책에 관한 검토 * ** - 아동학대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을 중심으로

More information

*074-081pb61۲õðÀÚÀ̳ʸ

*074-081pb61۲õðÀÚÀ̳ʸ 74 October 2005 현 대는 이미지의 시대다. 영국의 미술비평가 존 버거는 이미지를 새롭 게 만들어진, 또는 재생산된 시각 으로 정의한 바 있다. 이 정의에 따르 면, 이미지는 사물 그 자체가 아니라는 것이다. 이미지는 보는 사람의, 혹은 이미지를 창조하는 사람의 믿음이나 지식에 제한을 받는다. 이미지는 언어, 혹은 문자에 선행한다. 그래서 혹자는

More information

?? 1990년대 중반부터 일부 지방에서 자체적인 정책 혁신 을 통해 시도된 대학생촌관 정책은 그 효과에 비자발적 확산 + 대한 긍정적 평가에 힘입어 조금씩 다른 지역으로 수평적 확산이 이루어졌다. 이? + 지방 A 지방 B 비자발적 확산 중앙 중앙정부 정부 비자발적

?? 1990년대 중반부터 일부 지방에서 자체적인 정책 혁신 을 통해 시도된 대학생촌관 정책은 그 효과에 비자발적 확산 + 대한 긍정적 평가에 힘입어 조금씩 다른 지역으로 수평적 확산이 이루어졌다. 이? + 지방 A 지방 B 비자발적 확산 중앙 중앙정부 정부 비자발적 제1장 정책의 혁신과 확산, 그리고 변형 중국 대학생촌관( 村 官 ) 정책 사례를 중심으로 Policy Innovation, Diffusion and Transformation The case of the College-graduate as Village Official Plan in China 유은하 한신대학교 유라시아연구소 학술연구교수 ?? 1990년대

More information

정부3.0 국민디자인단 운영을 통해 국민과의 소통과 참여로 정책을 함께 만들 수 있었고 그 결과 국민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정책 개선안을 도출하며 정책의 완성도를 제고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서비스디자인 방법론을 각 기관별 정부3.0 과제에 적용하여 국민 관점의 서비스 설계, 정책고객 확대 등 공직사회에 큰 반향을 유도하여 공무원의 일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More information

제 호 년 제67차 정기이사회, 고문 자문위원 추대 총동창회 집행부 임원 이사에게 임명장 수여 월 일(일) 년 월 일(일) 제 역대 최고액 모교 위해 더 확충해야 강조 고 문:고달익( 1) 김병찬( 1) 김지훈( 1) 강보성( 2) 홍경식( 2) 현임종( 3) 김한주( 4) 부삼환( 5) 양후림( 5) 문종채( 6) 김봉오( 7) 신상순( 8) 강근수(10)

More information

1

1 1 2 3 4 5 6 b b t P A S M T U s 7 m P P 8 t P A S M T U 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Chapter 1 29 1 2 3 4 18 17 16 15 5 6 7 8 9 14 13 12 11 10 1 2 3 4 5 9 10 11 12 13 14 15

More information

ÀÚ¿øºÀ»ç-2010°¡À»°Ü¿ï-3

ÀÚ¿øºÀ»ç-2010°¡À»°Ü¿ï-3 2010 희망캠페인 쪽방의 겨울은 유난히 빨리 찾아옵니다. 하늘 높은지 모르고 오르는 기름 값은 먼 나라 이야기 마냥 엄두조차 내지 못하고 내 몸 하 나 간신히 누일 전기장판만으로 냉기 가득한 방에서 겨울을 보내야 합니다. 한 달에 열흘정도 겨우 나가는 일용직도 겨울이 되면 일거리가 없어, 한 달 방값을 마련하 기 어렵고, 일을 나가지 못하면 밖으로 쫓겨 날

More information

<C1A63236B1C72031C8A328C6EDC1FDC1DF292E687770>

<C1A63236B1C72031C8A328C6EDC1FDC1DF292E687770> 미 술 교 육 논 총 Art Education Research Review 2012 제26권 1호 1-28 미술가의 창의적 사고와 미술문화 진화의 관계성 탐구 - 창의성의 구성요소와 전통미술을 중심으로- 1)김 혜 숙* < 요 약 > 창의성의 구성요소인 영역, 장, 개인의 관계를 조선시대 미술가, 미술계, 미술문화 를 중심으로 살펴보면 미술가의 창의적 사고와

More information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Mobile Ver. 0.71b 2009. 3. 17 By PathEye 공식 블로그 다운로드 받으세요!! http://blog.patheye.com 지속적으로 업그래이드 됩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주시면 개발에 반영하겠 습니다. PathEye 설치 1/3 최종 배포 버전을 다 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은 CAB 파일입니다. CAB 파일에는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Translation Song 1 Finger Family 한글 해석 p.3 아빠 손가락, 아빠 손가락. p.4 p.5 엄마 손가락, 엄마 손가락. p.6 p.7 오빠 손가락, 오빠 손가락. p.8 p.9 언니 손가락, 언니 손가락. p.10 p.11 아기 손가락, 아기 손가락. p.12 p.13 p.14-15 재미있게 부르기 (Sing and Play Time)

More information

¾Ë±â½¬¿îÀ±¸®°æ¿µc03ÖÁ¾š

¾Ë±â½¬¿îÀ±¸®°æ¿µc03ÖÁ¾š & 01 02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 55 56 57 58 59 60 61 62 63

More information

77

77 76 77 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78 2. 1 2 3 4 5 6 7 8 9 10 11 12 79 80 II 81 82 II 83 84 II 85 86 II 87 s t r e t c h i n g 88 II 89 90 II 91 d a n c e s p o r t s 92 II 93 ;4#; 94 II

More information

ÆÞ¹÷-Æîħ¸é.PDF

ÆÞ¹÷-Æîħ¸é.PDF H.E.L.P. Vol. SUMMER Vol. WINTER 2015. vol 53 Pearl S. Buck Foundation Korea 4 Pearl S. Buck Foundation Korea 5 Pearl S. Buck Foundation Korea 프로그램 세계문화유산 걷기대회 Walk Together 탐방길곳곳에서기다리고있는조별미션활동! 남한산성 탐방길에는

More information

<3131BDC5BED3B0FA20C0CCBCBA2E687770>

<3131BDC5BED3B0FA20C0CCBCBA2E687770> 신앙과 삶 시리즈 11 신앙과 이성 < 차례> 발간사 신앙과 삶 시리즈를 발간하며 아름다운시 우화의강 생각을 위한 글ꊱ 결혼 생각을 위한 글 ꊲ 짝을 찾기 위한 3가지 원칙 다함께 찬양 우린 벗이어라 성경공부 신앙과 이성 아름다운 이야기 위선을 덮은 사람 아가서 이야기 ꊱ 내 사랑 또이에게 아가서 이야기 ꊲ 영빨이 오빠에게 아가서 이야기 ꊳ 사랑하는 오빠에게

More information

10월추천dvd

10월추천dvd 2011 10 DVD CHOICE dvd dvd?!!!! [1] [2] DVD NO. 1898 [3] Days of Being Wild 지금도 장국영을 추억하는 이는 많다. 그는 홍콩 영화의 중심에 선 배우였고,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다. 거짓말 같던 그의 죽음은 장국 영을 더욱 애잔하고, 신비로운 존재로 만들었다. 하지만 많은 이들 이 장국영을 추억하고, 그리워하는

More information

<31332EBEC6C6AEB8B6C4C9C6C3C0BB20C8B0BFEBC7D120C6D0C5B0C1F6B5F0C0DAC0CE20BFACB1B82E687770>

<31332EBEC6C6AEB8B6C4C9C6C3C0BB20C8B0BFEBC7D120C6D0C5B0C1F6B5F0C0DAC0CE20BFACB1B82E687770> A Journal of Brand Design Association of Korea 통권 제 9호 2007 12 Vol. 5 No. 2 아트마케팅을 활용한 화장품 브랜드 디자인 연구 -화장품패키지디자인 중심으로- A Study on the Cosmetic Brand Package Design Applied Art-Marketing - Focusing on Cosmetic

More information

歯얻는다.PDF

歯얻는다.PDF ( ) 3 6 16 4 T e l 0 2-3 14 3-2 8 3 4 F a x 0 2-3 14 2-5 3 15!!.!! copyright 2000 by bookcosmos. All right reserved summarized by the permission of Korea ( ).. / /200 1 6 /27 1 /7,500 1935., 1977,.,.,,.,..

More information

영남학17합본.hwp

영남학17합본.hwp 英 祖 代 戊 申 亂 이후 慶 尙 監 司 의 收 拾 策 李 根 浩 * 105) Ⅰ. 머리말 Ⅱ. 戊 申 亂 과 憂 嶺 南 說 Ⅲ. 以 嶺 南 治 嶺 南, 독자성에 토대한 통치 원칙 제시 Ⅳ. 鄒 魯 之 鄕 복원을 위한 교학 기구의 정비 Ⅴ. 상징물 및 기록의 정비 Ⅵ. 맺음말 국문초록 이 글은 영조대 무신란 이후 경상감사들이 행했던 제반 수습책을 검토 한 글이다.

More information

<B5B6BCADC7C1B7CEB1D7B7A52DC0DBBEF7C1DF313232332E687770>

<B5B6BCADC7C1B7CEB1D7B7A52DC0DBBEF7C1DF313232332E687770> 2013 소외계층 독서 인문학 프로그램 결과보고서 - 2 - 2013 소외계층 독서 인문학 프로그램 결과보고서 c o n t e n t s 5 22 44 58 84 108 126 146 168 186 206 220 231 268 296 316 꽃바위 작은 도서관 꿈이 자라는 책 마을 기적의 도서관 남부 도서관 농소 1동 도서관 농소 3동 도서관 동부 도서관

More information

내지4월최종

내지4월최종 내 가 만 난 7 0 년 대 죽은 언론의 사회 동아자유언론수호투쟁위원회 2008년 촛불집회가 한창일 때 정동익은 오래 전 자신이몸담았던 동아일 보사 앞에 서 있었다. 촛불을든시민들은 동아일보는 쓰레기다! 라며 야유 를 보냈다. 한때 국민들이 가장 사랑했던 신문 동아일보는 젊은 시절 그와동 료 기자들이 목숨을 걸고 외쳤던 자유 언론 이 아니었다. 그는 차마더바라

More information

1) 음운 체계상의 특징 음운이란 언어를 구조적으로 분석할 때, 가장 작은 언어 단위이다. 즉 의미분화 를 가져오는 최소의 단위인데, 일반적으로 자음, 모음, 반모음 등의 분절음과 음장 (소리의 길이), 성조(소리의 높낮이) 등의 비분절음들이 있다. 금산방언에서는 중앙

1) 음운 체계상의 특징 음운이란 언어를 구조적으로 분석할 때, 가장 작은 언어 단위이다. 즉 의미분화 를 가져오는 최소의 단위인데, 일반적으로 자음, 모음, 반모음 등의 분절음과 음장 (소리의 길이), 성조(소리의 높낮이) 등의 비분절음들이 있다. 금산방언에서는 중앙 금산 은 상위의 중부방언에 속한다. 충청남도의 핵방언권 중 (A)지역, 즉 충청 남도의 남부이며 전라북도와 주로 접경을 이루는 방언권이다. 그중 충청남도의 최 남단에서 전라북도와 경계를 이루고 있는 지역이 금산 이라는 점은 주목할 만하 다. 금산 지역이 전라북도와 지리적으로 인접해 있어 문화 등 제반 교류의 가능성 을 엿볼 수 있고, 이는 곧 금산과 전북방언과의

More information

00표지

00표지 12 2007 12 Vol.380 www.corrections.go.kr 004 004 011 028 007 012 016 018 028 032 034 037 038 040 042 044 COVER STORY 166 174 178 048 067 076 079 084 117 137 138 146 150 153 183 184 Monthly Correctional

More information

할렐루야10월호.ps, page 1-12 @ Normalize ( 할 437호 )

할렐루야10월호.ps, page 1-12 @ Normalize ( 할 437호 ) www.hcc.or.kr news@hcc.or.kr Hallelujah News PHOTO NEWS 새벽 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이 주께 나오는도다. 제437호 2007년 10월 7일 (주일) 화요청년찬양부흥회 날짜: 10월 16일, 11월 6일, 11월 20일 12월 4일, 12월 18일 (매달 1 3주 화요일) 장소: 할렐루야교회

More information

입장

입장 [입장] 20대 총선 여성 비정규직 청년정책 평가 여성 정책 평가: 다시 봐도 변함없다 (p.2-p.4) 비정규직 정책 평가: 사이비에 속지 말자 (p.5-p.7) 청년 일자리 정책 평가: 취업준비생과 노동자의 분열로 미래를 논할 순 없다 (p.8-p.11) 2016년 4월 8일 [여성 정책 평가] 다시 봐도 변함없다 이번 20대 총선 만큼 정책 없고, 담론

More information

권두 칼럼 쁜 활동과 끊임없이 따라다니는 질투와 감시의 눈길을 피해 스도의 부활을 목격했기 때문이었다. 다시 사신 그리스도를 예수께서 이 집에 오시면 언제나 정성이 가득 담긴 음식을 그들이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져 보았는데 도무지 아니라고 대접받고 휴식을 취했던 것으로

권두 칼럼 쁜 활동과 끊임없이 따라다니는 질투와 감시의 눈길을 피해 스도의 부활을 목격했기 때문이었다. 다시 사신 그리스도를 예수께서 이 집에 오시면 언제나 정성이 가득 담긴 음식을 그들이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져 보았는데 도무지 아니라고 대접받고 휴식을 취했던 것으로 100년을 이어 온 복된 소식 SINCE 1910 커버특집 Cover Feature 부활의 진실 성경과 연구가의 부활 증언 그리스도의 부활과 빈 무덤 죽은 자의 부활과 소망 죽음과 부활 사이 빛나는 소망 4 2011 April 권두칼럼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세상을 보는 눈 일본 지진 쓰나미 대재앙 희망을 만드는 삶의 이야기 고통의 학교에서 수련받고 부르는

More information

<BACFC7D1B3F3BEF7B5BFC7E22D3133B1C733C8A3504446BFEB2E687770>

<BACFC7D1B3F3BEF7B5BFC7E22D3133B1C733C8A3504446BFEB2E687770> 북한의 주요 농업 관련 법령 해설 1) 이번 호와 다음 호에서는 북한의 주요 농업 관련 법령을 소개하려 한다. 북한의 협동농장은 농업협동조합기준규약초안 과 농장법 에 잘 규정되어 있다. 북한 사회주의 농업정책은 사회 주의농촌문제 테제 2), 농업법, 산림법 등을 통해 엿볼 수 있다. 국가계획과 농업부문의 관 계, 농산물의 공급에 관해서는 인민경제계획법, 사회주의상업법,

More information

1 9 2 0 3 1 1912 1923 1922 1913 1913 192 4 0 00 40 0 00 300 3 0 00 191 20 58 1920 1922 29 1923 222 2 2 68 6 9

1 9 2 0 3 1 1912 1923 1922 1913 1913 192 4 0 00 40 0 00 300 3 0 00 191 20 58 1920 1922 29 1923 222 2 2 68 6 9 (1920~1945 ) 1 9 2 0 3 1 1912 1923 1922 1913 1913 192 4 0 00 40 0 00 300 3 0 00 191 20 58 1920 1922 29 1923 222 2 2 68 6 9 1918 4 1930 1933 1 932 70 8 0 1938 1923 3 1 3 1 1923 3 1920 1926 1930 3 70 71

More information

40043333.hwp

40043333.hwp 1 2 3 4 5 128.491 156.559 12 23 34 45 안녕하십니까? 본 설문은 설악산과 금강산 관광연계 개발에 관한 보다 실질적인 방향을 제시하고자 만들어졌습니다. 귀하께서 해주신 답변은 학문적인 연구에 도움이 될 뿐 아니라 더 나아가 다가오는 21세기 한국관광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할 것입니다.

More information

가해하는 것은 좋지 않은 행동이라 생각하기 때문이다 불쌍해서이다 가해하고 나면 오히려 스트레스를 더 받을 것 같아서이다 보복이 두려워서이다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는지 화가 나고 나쁜 아이라고 본다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아무런 생각이나 느낌이 없다 따돌리는 친구들을 경계해야겠다 남 여 중학생 고등학생 남 여 중학생 고등학생 남 여 중학생 고등학생 남 여

More information

기본소득문답2

기본소득문답2 응답하라! 기본소득 응답하라! 기본소득 06 Q.01 07 Q.02 08 Q.03 09 Q.04 10 Q.05 11 Q.06 12 Q.07 13 Q.08 14 Q.09 응답하라! 기본소득 contents 16 Q.10 18 Q.11 19 Q.12 20 Q.13 22 Q.14 23 Q.15 24 Q.16 Q.01 기본소득의 개념을 쉽게 설명해주세요. 06 응답하라

More information

DBPIA-NURIMEDIA

DBPIA-NURIMEDIA 방송통신연구 2011년 봄호 연구논문 64 98 PD수첩 관련 판례에서 보이는 사법부의 사실성에 대한 인식의 차이 연구* 1)2) 이승선 충남대학교 언론정보학과 부교수** Contents 1. 문제제기와 연구문제 2. 공적인물에 대한 명예훼손 보도의 면책 법리 3. 분석결과의 논의 4. 마무리 본 이른바 PD수첩 광우병 편 에 대해 다양한 법적 대응이 이뤄졌다.

More information

wtu05_ÃÖÁ¾

wtu05_ÃÖÁ¾ 한 눈에 보는 이달의 주요 글로벌 IT 트렌드 IDG World Tech Update May C o n t e n t s Cover Story 아이패드, 태블릿 컴퓨팅 시대를 열다 Monthly News Brief 이달의 주요 글로벌 IT 뉴스 IDG Insight 개발자 관점에서 본 윈도우 폰 7 vs. 아이폰 클라우드 컴퓨팅, 불만 검증 단계 돌입 기업의

More information

DBPIA-NURIMEDIA

DBPIA-NURIMEDIA 정신문화연구 2001 겨울호 제24권 제4호(통권 85호) pp. 75 96 企劃論文 退溪學派의 經濟的 基 : 財産 形成과 所有 規模를 중심으로 1) Ⅰ. 머리말 Ⅱ. 財産 形成 문 숙 자* Ⅲ. 財産 所有 規模 Ⅳ. 맺음말 Ⅰ. 머리말 退溪學派 는 지역, 당색, 학문상의 이론적 배경 등 다양한 의미를 내포한 용어이 며, 시기에 따라서 지칭하는 의미에 차이가

More information

사용설명서 의료용 진동기 사용설명서는 언제나 볼 수 있는 장소에 보관하세요. 사용전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을 반드시 읽고 사용하세요. 사용설명서에 제품보증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 제품은 가정용 의료용 진동기이므로 상업용 또는 산업용 등으로는 사용을 금합니다. BM-1000HB www.lge.co.kr V V V V 3 4 V V C 5 6 주의 설 치

More information

[NO_11] 의과대학 소식지_OK(P)

[NO_11] 의과대학 소식지_OK(P) 진 의학 지식과 매칭이 되어, 인류의 의학지식의 수준을 높 여가는 것이다. 하지만 딥러닝은 블랙박스와 같은 속성을 가지고 있어서, 우리는 단지 결과만을 알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식의 의학지 식의 확장으로 이어지기는 힘들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실제로 의학에서는 인공지능을 사용하게 될 때 여러 가지 문제를 만들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간이 이해

More information

? !

? ! 신임교원을 위한 교수법 특강 무엇을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폐강을 피하는 몇가지 팁! 조 승 모 영남대학교 경제금융학부 2018년 2월 22일 Copyright 2018 Cho, Seung Mo 1. 폐강의추억 출처 : 와이유키키 (http://yukiki.net) 1. 폐강의추억 출처 : 영남대학교포털시스템 (http://portal.yu.ac.kr) 2.

More information

07_Àü¼ºÅÂ_0922

07_Àü¼ºÅÂ_0922 176 177 1) 178 2) 3) 179 4) 180 5) 6) 7) 8) 9) 10) 181 11) 12) 182 13) 14) 15) 183 16) 184 185 186 17) 18) 19) 20) 21) 187 22) 23) 24) 25) 188 26) 27) 189 28) 29) 30)31) 32) 190 33) 34) 35) 36) 191 37)

More information

Ä¡¿ì_44p °¡À» 89È£

Ä¡¿ì_44p °¡À» 89È£ 2012 vol.89 www.tda.or.kr 2 04 06 8 18 20 22 25 26 Contents 28 30 31 38 40 04 08 35 3 photo essay 4 Photograph by 5 6 DENTAL CARE 7 Journey to Italy 8 9 10 journey to Italy 11 journey to Italy 12 13 Shanghai

More information

<BCF6BDC3323030392D31385FB0EDBCD3B5B5B7CEC8DEB0D4C5B8BFEEB5B5C0D4B1B8BBF3BFACB1B85FB1C7BFB5C0CE2E687770>

<BCF6BDC3323030392D31385FB0EDBCD3B5B5B7CEC8DEB0D4C5B8BFEEB5B5C0D4B1B8BBF3BFACB1B85FB1C7BFB5C0CE2E687770> ... 수시연구 2009-18.. 고속도로 휴게타운 도입구상 연구 A Study on the Concept of Service Town at the Expressway Service Area... 권영인 임재경 이창운... 서 문 우리나라는 경제성장과 함께 도시화가 지속적으로 진행되어 지방 지역의 인구감소와 경기의 침체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정부의 다각 적인

More information

11¹Ú´ö±Ô

11¹Ú´ö±Ô A Review on Promotion of Storytelling Local Cultures - 265 - 2-266 - 3-267 - 4-268 - 5-269 - 6 7-270 - 7-271 - 8-272 - 9-273 - 10-274 - 11-275 - 12-276 - 13-277 - 14-278 - 15-279 - 16 7-280 - 17-281 -

More information

06_ÀÌÀçÈÆ¿Ü0926

06_ÀÌÀçÈÆ¿Ü0926 182 183 184 / 1) IT 2) 3) IT Video Cassette Recorder VCR Personal Video Recorder PVR VCR 4) 185 5) 6) 7) Cloud Computing 8) 186 VCR P P Torrent 9) avi wmv 10) VCR 187 VCR 11) 12) VCR 13) 14) 188 VTR %

More information

À¯¾ÆâÀÇ°úÇмÒÃ¥ÀÚ.PDF

À¯¾ÆâÀÇ°úÇмÒÃ¥ÀÚ.PDF 제1 부 제2부 제1 부 과학적 탐구기능 창의적 기능 창의적 성향 물체와 물질에 대해 알아보기 생명체와 자연환경 소중하게 여기기 자연현상에 대해 알아보기 간단한 기계와 도구 활용하기 멀리 보내기 변화시키기 띄우기 붙이기 궁금한 것 알아가기 적절한 측정 유형 선택하기 적절한 측정 단위 선택하기 적합한 측정 도구 사용하기 측정 기술 적절하게 적용하기 알고 있는

More information

I&IRC5 TG_08권

I&IRC5 TG_08권 I N T E R E S T I N G A N D I N F O R M A T I V E R E A D I N G C L U B The Greatest Physicist of Our Time Written by Denny Sargent Michael Wyatt I&I Reading Club 103 본문 해석 설명하기 위해 근래의 어떤 과학자보다도 더 많은 노력을

More information

현대영화연구

현대영화연구 장률 감독의 : 트랜스-로컬 시네마 삼부작의 완성 김시무 경기대학교 강사 목 차 1. 장률, 그리고 트랜스-로컬 시네마(trans-local cinema) 삼부작 2. 두 도시 이야기: 과 3. 의 시퀀스 분석 4. 주제의식( 主 題 意 識 )과 독특한 스타일 5. 춘화( 春 畵 )와 문인화( 文 人 畵 ) 사이 국문초록 장률

More information

현대영화연구

현대영화연구 와 에 나타난 섬과 소통의 의미 * 1) 곽수경 국립목포대학교 도서문화연구원 HK연구교수 1. 영화와 섬 2. 물리적인 섬과 상징된 섬 3. 소통수단 4. 결론 목 차 국문초록 최근에는 섬이 해양영토로 인식되고 다양한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자주 소 개되면서 다각도로 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그에 비해 섬을 배경으로 한 영화는

More information

3

3 한국 내 존재한 위안부 역사를 바로 알고 현재 한국 내 기지촌 미군 위안부 국가배상청구소송 의 성과 및 쟁점을 살펴보며 숨겨왔던 역사의 진실 토론하고 정부의 미군 위안부 문제에 대해 법적 책임을 묻는다. 3 4 5 3 4 6 9 31 45 61 65 6 7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홍콩 중국을 알려주는 주간소식지- 제15-42-993호 WEDNESDAY JOURNAL.NET 2015년 10월 28일 이후 정부의 대학 장악 시도 마찰 홍콩 과기대 최고경영자 MBA과정, 세계 2위 한때 6년간 세계 최고로 평가받았던 홍콩과기 대의 켈로그 최고 경영자 MBA 프로그램이 올해 에도 1위 탈환에는 실패했다.

More information

CC......-.........hwp

CC......-.........hwp 방송연구 http://www.kbc.go.kr/ 텔레비전의 폭력행위는 어떠한 상황적 맥락에서 묘사되는가에 따라 상이한 효과를 낳는다. 본 연구는 텔레비전 만화프로그램의 내용분석을 통해 각 인 물의 반사회적 행위 및 친사회적 행위 유형이 어떻게 나타나고 이를 둘러싼 맥락요인들과 어떤 관련성을 지니는지를 조사하였다. 맥락요인은 반사회적 행위 뿐 아니라 친사회적

More information

S - O I L M A G A Z I N E 2016 April Vol

S - O I L M A G A Z I N E 2016 April Vol 04 S-OIL MAGAZINE Vol. 413 April 2016 S - O I L M A G A Z I N E 2016 April Vol. 413 04 12 16 18 20 22 24 26 28 30 32 34 38 42 48 49 50 04 MONTHLY MAGAZINE 05 APRIL 2016 06 MONTHLY MAGAZINE 07 APRIL 2016

More information

•••••1301(•••).pdf

•••••1301(•••).pdf K I A M O T O R S V o l _ 1 0 6. 2 0 1 3 01 K I A M O T O R S V o l _ 1 0 6. 2 0 1 3 01 Happy Place + 은빛 추억이 새록새록, 태백산 눈축제 태백산에 하얗게 눈이 소복하게 쌓이면 축제가 시작된다. 태백산 눈축제 는 은빛 으로 옷을 갈아입은 태백의 매력을 맘껏 느낄 수 있는 다양한

More information

<313233305FC1A4BAB8B9FDC7D02031372D332E687770>

<313233305FC1A4BAB8B9FDC7D02031372D332E687770> 122) 우리나라에서 퍼블리시티권(the right of publicity)보호에 관한 소견 * The Legal Protection of the Right of Publicity in Korea 계승균(KYE, Seungkyoon)**123) 목 차 Ⅰ. 서언 Ⅱ. 의의 Ⅲ. 법적성격 1. 인격권설 2. 재산권설 3. 혼합권설 Ⅳ. 각국의 사례 1. 일본

More information

와플-4년-2호-본문-15.ps

와플-4년-2호-본문-15.ps 1 2 1+2 + = = 1 1 1 +2 =(1+2)+& + *=+ = + 8 2 + = = =1 6 6 6 6 6 2 2 1 1 1 + =(1+)+& + *=+ =+1 = 2 6 1 21 1 + = + = = 1 1 1 + 1-1 1 1 + 6 6 0 1 + 1 + = = + 7 7 2 1 2 1 + =(+ )+& + *= + = 2-1 2 +2 9 9 2

More information

CDP_Korean-00

CDP_Korean-00 Carbon Disclosure Project Report 2008 Korea 50 On behalf of 385 investors with assets of $57 trillion Report written by CDP work Coordinated by MEMBER 2008 Carbon Disclosure Project 2008 Carbon Disclosure

More information

±³À°È°µ¿Áö

±³À°È°µ¿Áö 은 국민과 경찰이 함께 하는 역사와 체험의 복합 문화공간입니다. 국립경찰박물관은 우리나라 경찰 역사의 귀중한 자료들을 보존하기 위해 만들어 졌습니다. 박물관은 역사의 장, 이해의 장, 체험의 장, 환영 환송의 장 등 다섯 개의 전시실로 되어 있어 경찰의 역사뿐만 아니라 경찰의 업무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멀고 어렵게만 느껴지던 경찰의

More information

09. 정덕배-중국생활체험기.hwp

09. 정덕배-중국생활체험기.hwp .,?.,,, (?),.,, 3,.,.. 1..,.? 1).,., 1,,, ( )..,...,,..,.,..(, , 1997,, p.17- p.18) 205 ,,,,.,. ( ).....,.,,...,.,.,,.,,. 2.,, 1.,.,,.,.,,.,.,,., 10, 208 ...,,.. 1/ 3. 50%.,, ( ), 1/ 3., 1 ( : 0.1

More information

¹Ìµå¹Ì3Â÷Àμâ

¹Ìµå¹Ì3Â÷Àμâ MIDME LOGISTICS Trusted Solutions for 02 CEO MESSAGE MIDME LOGISTICS CO., LTD. 01 Ceo Message We, MIDME LOGISTICS CO., LTD. has established to create aduance logistics service. Try to give confidence to

More information

고든 비 힝클리 대관장은 연차 대회의 마지막 모임에서 다음과 같이 말씀했다. 이 위대한 대회에 참여한 사람 모두가 선한 영향을 받았기를, 우리 개개인이 지난 이틀 간의 경험으로 인해 더 나은 남자와 여자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우리 개개인이 주님께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고든 비 힝클리 대관장은 연차 대회의 마지막 모임에서 다음과 같이 말씀했다. 이 위대한 대회에 참여한 사람 모두가 선한 영향을 받았기를, 우리 개개인이 지난 이틀 간의 경험으로 인해 더 나은 남자와 여자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우리 개개인이 주님께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말 일 성 도 예 수 그 리 스 도 교 회 제 1 7 3 차 연 차 대 회 특 집 호 2 0 0 3 년 5 월 호 고든 비 힝클리 대관장은 연차 대회의 마지막 모임에서 다음과 같이 말씀했다. 이 위대한 대회에 참여한 사람 모두가 선한 영향을 받았기를, 우리 개개인이 지난 이틀 간의 경험으로 인해 더 나은 남자와 여자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우리 개개인이 주님께

More information

PDF_Compass_32호-v3.pdf

PDF_Compass_32호-v3.pdf Design Compass는 특허청의 디자인맵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디자인, 브랜드, 기술, 지식재산권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를 디자이너들의 입맛에 맞게 엮은 격월간 디자인 지식재산권 웹진입니다. * Design Compass는 저작이용이 허락된 서울서체(서울시)와 나눔글꼴(NHN)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2 4 5 6 7 9 10 11 편집 / 디자인맵

More information

Boström, Familienerbrecht und Testierfreiheit in Schweden und anderen skandinavischen Ländern, in: Familienerbrecht und Testierfreiheit im europäische

Boström, Familienerbrecht und Testierfreiheit in Schweden und anderen skandinavischen Ländern, in: Familienerbrecht und Testierfreiheit im europäische 가정의 달 기념 심포지엄 ❷ 부부 공동노력으로 형성된 재산, 상속법에서도 인정해야!! 고령사회에서 노년의 복지와 밀접한 연관이 있는 배우자 상속분의 문제를 지속적으로 제기하여 민법상 부부재산제 개정을 주도 해온 상담소에서는 가정 내 양성평등과 혼인재산형성에 기여한 배우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지난 5월 24일 가정의 달 기념 심 포지엄 부부 공동노력으로 형성된

More information

¿ÀǼҽº°¡À̵å1 -new

¿ÀǼҽº°¡À̵å1 -new Open Source SW 4 Open Source SW 5 Korea Copyright Commission 8 Open Source SW 9 10 Open Source SW 11 12 Open Source SW 13 14 Open Source SW 15 Korea Copyright Commission 18 Open Source SW 19 20 Open

More information

ez-shv manual

ez-shv manual ez-shv+ SDI to HDMI Converter with Display and Scaler Operation manual REVISION NUMBER: 1.0.0 DISTRIBUTION DATE: NOVEMBER. 2018 저작권 알림 Copyright 2006~2018 LUMANTEK Co., Ltd. All Rights Reserved 루먼텍 사에서

More information

<C5F0B0E82D313132C8A328C0DBBEF7BFEB292E687770>

<C5F0B0E82D313132C8A328C0DBBEF7BFEB292E687770> 2012년 7월 17일 발행 통권 제112호 112 발행인:李圭衡/편집인:金尙勳/주간:金泰詢/발행처:社)退溪學釜山硏究院 (우614-743) 釜山市釜山鎭區田浦洞608-1 819-8587/F.817-4013 出處가 분명한 공직사회 인간이 가지는 인성은 그 특성이 다양하여 일률적으로 판단 한 하기는 쉽지 않다. 그러므로 어떤 관점과 측면에서 논하느냐에

More information

DBPIA-NURIMEDIA

DBPIA-NURIMEDIA 무선 센서 네트워크 환경에서 링크 품질에 기반한 라우팅에 대한 효과적인 싱크홀 공격 탐지 기법 901 무선 센서 네트워크 환경에서 링크 품질에 기반한 라우팅에 대한 효과적인 싱크홀 공격 탐지 기법 (A Effective Sinkhole Attack Detection Mechanism for LQI based Routing in WSN) 최병구 조응준 (Byung

More information

1504-<C804><CCB4>.pdf

1504-<C804><CCB4>.pdf 4 APR GS Caltex MAGAZINE vol.506 + APRIL 2015 GS Caltex MAGAZINE vol.506 + APRIL 2015 Contents 03 CEO 05 GSC GSC 09 History 12 Column 18 Crude 22 GSC 30 GSC 36 GSC GSC GS 41 sabo gscaltex.com 46 50 news

More information

CSG_keynote_KO copy.key

CSG_keynote_KO copy.key 101. 3 Shutterstock 4 Shutterstock 5 Shutterstock? 6? 10 What To Create 10 Ways to Find Trends and Inspiration 12 15 17 :. 21 24 Shutterstock 26 29 -. 31 Shutterstock : 36 " " 37! 39 41 45 46 47 49 Copyright

More information

지도상 유의점 m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낱말이 있으므로 자세히 설명해주도록 한다. m 버튼을 무리하게 조작하면 고장이 날 위험이 있으므로 수업 시작 부분에서 주의를 준다. m 활동지를 보고 어려워하는 학생에게는 영상자료를 접속하도록 안내한다. 평가 평가 유형 자기 평가

지도상 유의점 m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낱말이 있으므로 자세히 설명해주도록 한다. m 버튼을 무리하게 조작하면 고장이 날 위험이 있으므로 수업 시작 부분에서 주의를 준다. m 활동지를 보고 어려워하는 학생에게는 영상자료를 접속하도록 안내한다. 평가 평가 유형 자기 평가 수업주제 경찰 출동! (버튼, LED, 버저 사용하기) 9 / 12 차시 수업의 주제와 목표 본 수업에서는 이전 차시에 배웠던 블록들의 기능을 복합적으로 활용한다. 스위치 기능을 가진 버튼을 활용하여 LED와 버저를 동시에 작동시키도록 한다. 각 블록들을 함께 사용하는 프로젝트를 통해 각각의 기능을 익히고 보다 다양한 활용 방법을 구상할 수 있다. 교수 학습

More information

이에 이렇게 되었나니 주께서 그들에게 일러 이르시되, 일어나 내게로 나아와서 너희 손을 내 옆구리에 넣어 보고, 또 내 손과 내 발의 못 자국을 만져 보아 내가 이스라엘의 하나님이요, 온 땅의 하나님이며, 세상의 죄를 위하여 죽임을 당하였음을 알지어다. 그들이 이를 행

이에 이렇게 되었나니 주께서 그들에게 일러 이르시되, 일어나 내게로 나아와서 너희 손을 내 옆구리에 넣어 보고, 또 내 손과 내 발의 못 자국을 만져 보아 내가 이스라엘의 하나님이요, 온 땅의 하나님이며, 세상의 죄를 위하여 죽임을 당하였음을 알지어다. 그들이 이를 행 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제175차 반연차 대회 특집호 2005년 11월호 연차 대회 말씀 이에 이렇게 되었나니 주께서 그들에게 일러 이르시되, 일어나 내게로 나아와서 너희 손을 내 옆구리에 넣어 보고, 또 내 손과 내 발의 못 자국을 만져 보아 내가 이스라엘의 하나님이요, 온 땅의 하나님이며, 세상의 죄를 위하여 죽임을 당하였음을 알지어다. 그들이 이를

More information

장깨표지65

장깨표지65 06 어떻게 하면 믿음으로 살 수 있을까? 아무리 고민해도 아무런 방법이 없을 때가 많지요. 이번 여름! 믿음의 여행을 함께 떠나보는 건 어떠세요? 올해도 우리 친구들과 축제를 벌이실 선생님들을 응원합니다! 믿음의 여행을 떠.나.요! 사진 _ 한국장애인사역연구소 www.kmind.net 2010 06 Vol.65 D-30, D-29 D-28,

More information

2 출판 만화산업 실태조사 1 Ⅰ. 출판 만화산업 실태조사 3 출판 만화산업 실태조사 1. 콘텐츠업체 실태조사 개요 2. 출판 만화업체 실태조사 분석결과

2 출판 만화산업 실태조사 1 Ⅰ. 출판 만화산업 실태조사 3 출판 만화산업 실태조사 1. 콘텐츠업체 실태조사 개요 2. 출판 만화업체 실태조사 분석결과 1 출판 만화산업 실태조사 2016. 1 콘텐츠산업 동향분석보고서 2 출판 만화산업 실태조사 1 Ⅰ. 출판 만화산업 실태조사 3 출판 만화산업 실태조사 1. 콘텐츠업체 실태조사 개요 2. 출판 만화업체 실태조사 분석결과 Ⅰ 출판 만화산업 실태조사 4 출판 만화산업 실태조사 1 콘텐츠업체 실태조사 개요 1.1 조사목적 분기별 콘텐츠업체 실태조사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동일조건변경허락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이차적저작물을작성할수있습니다. 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동일조건변경허락. 귀하가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했을경우에는, 이저작물과동일한이용허락조건하에서만배포할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중국 상장회사의 경영지배구조에 관한 연구

중국 상장회사의 경영지배구조에 관한 연구 仁 荷 大 學 校 法 學 硏 究 第 18 輯 第 3 號 2015년 09월 30일, 261~295쪽 Inha Law Review The Institute of Legal Studies Inha University Vol.18, No.3, September, 2015 표현의 자유와 명예훼손 - 인터넷에서의 명예훼손을 중심으로 - * 박 윤 경 숙명여자대학교 법학박사

More information

<C1A634C2F720BAB8B0EDBCAD20C1BEC6ED20BDC3BBE720C5E4C5A920C7C1B7CEB1D7B7A5C0C720BEF0BEEE20BBE7BFEB20BDC7C5C220C1A1B0CB20C1A6C3E22E687770>

<C1A634C2F720BAB8B0EDBCAD20C1BEC6ED20BDC3BBE720C5E4C5A920C7C1B7CEB1D7B7A5C0C720BEF0BEEE20BBE7BFEB20BDC7C5C220C1A1B0CB20C1A6C3E22E687770> 종편 시사 토크 프로그램의 언어 사용 실태 점검 1) 2016년 2월 5일, 두 프로그램의 시청률은 TV조선 2.0%, JTBC 3.1%이다. (닐슨코리아 제공) 제18차 - 논의내용 - 1 방송사 등급 프로그램명 방송 일시 출연자 TV조선 15세 이상 시청가 강적들 2016. 1. 13(수) 23:00 ~ 00:20 2016. 1. 20(수) 23:00

More information

kdi 연중기획 홍릉을 떠나며 청량리의 유래 06 kdi special 공 감 special 1 이퀼리브리엄에 대한 상념 16 special 2 해후, 아이와 어른이 만나는 순간 20 special 3 Living Library of KDI(LLK) 24 special

kdi 연중기획 홍릉을 떠나며 청량리의 유래 06 kdi special 공 감 special 1 이퀼리브리엄에 대한 상념 16 special 2 해후, 아이와 어른이 만나는 순간 20 special 3 Living Library of KDI(LLK) 24 special 공감 한 겹 가냘픈 피부로 세상과 분리된 채, 저편의 공간 따위 도저히 건널 수 없다 애써 외면하고는, 他人은, 深淵, 피리어드 그러나, 이해할 수 없어도 삶은 때론 기적인 것, 까닭 모를 어느 한 순간, 힘겹게도 외로워 뱉어낸 한 조각 작은 인사는 숫기 없어 꼭꼭 숨은 마음들 기필코 불러내, 남루하게 획정된 피부의 구분 따위 훌쩍 뛰어넘어 함께 느끼고, 나누며,

More information

,,,.,,,, (, 2013).,.,, (,, 2011). (, 2007;, 2008), (, 2005;,, 2007).,, (,, 2010;, 2010), (2012),,,.. (, 2011:,, 2012). (2007) 26%., (,,, 2011;, 2006;

,,,.,,,, (, 2013).,.,, (,, 2011). (, 2007;, 2008), (, 2005;,, 2007).,, (,, 2010;, 2010), (2012),,,.. (, 2011:,, 2012). (2007) 26%., (,,, 2011;, 2006; ,,.. 400,,,,,,.,,, -, -, -., 3.. :, Tel : 010-9540-0640, E-mail : sunney05@hanmail.net ,,,.,,,, (, 2013).,.,, (,, 2011). (, 2007;, 2008), (, 2005;,, 2007).,, (,, 2010;, 2010), (2012),,,.. (, 2011:,, 2012).

More information

20, 41..,..,.,.,....,.,, (relevant).,.,..??.,

20, 41..,..,.,.,....,.,, (relevant).,.,..??., , 41 (2007 12 ) * 1) *** ***,. IMF..,,,.,,,,.. I.. 1999 (,.),,. 2010 *. ** *** 19 20, 41..,..,.,.,....,.,, (relevant).,.,..??., 21.....,. II. 1967 G. G. Muller International Accounting. 1960. 1970... 1966,,,.

More information

2 0 0 6 년 충 남 지 역 어 조 사 보 고 서 국 립 국 어 원

2 0 0 6 년 충 남 지 역 어 조 사 보 고 서 국 립 국 어 원 국립국어원 2006-1-07 충남(2) 2006년 충남 지역어 조사 보고서 연구 책임자 :한영목 연구 보조원 :유세진 조 사 지 역 :충청남도 논산시 국 립 국 어 원 2 0 0 6 년 충 남 지 역 어 조 사 보 고 서 국 립 국 어 원 제 출 문 국립국어원장 귀하 2006년도 충남 지역어 조사 및 전사 에 관하여 귀원과 체결한 연구 용역 계약에 의하여 최종

More information

<3036C0CCBCB1BFEC2E687770>

<3036C0CCBCB1BFEC2E687770> 일반논문 고령화 시대에 대비한 공무원정년제도의 유연화에 대한 임금피크제(pay-peak system)의 영향분석 * 1) 현재 공무원 정년은 6급 이하 57세, 5급 이상 60세로 구분되어 있으나, 직급에 따른 상이한 정 년적용에 대한 인권침해소지를 지적하고 이를 60세로 동일화하고자 하는 움직임이 있는 상황 이다. 한편, 고령사회 1) 로 급격히 진입하고

More information

2012 JANFEB Vol.91 0102 World Best Safety, Global INHA 2012. 01+02 C O N T E N T S Jan.Feb Vol.91 02 04 06 09 12 14 16 18 20 22 24 27 28 30 31 32 33 38 04 2012 Jan + Feb 05 06 2012 Jan + Feb 07 08 2012

More information

DocHdl2OnPREPRESStmpTarget

DocHdl2OnPREPRESStmpTarget 자르는 선 5 월 월말 성취도 평가 국어 2쪽 사회 5쪽 과학 7쪽 자르는 선 학년 5 13 4 47 1 5 2 3 7 2 810 8 1113 11 9 12 10 3 13 14 141 1720 17 15 18 19 1 4 20 5 1 2 7 3 8 4 5 9 10 5 월말 성취도평가 11 다음 보기 에서 1 다음 안에 들어갈 알맞은 말을 찾아 쓰시오. 각 나라마다

More information

<B3EDB9AEC0DBBCBAB9FD2E687770>

<B3EDB9AEC0DBBCBAB9FD2E687770> (1) 주제 의식의 원칙 논문은 주제 의식이 잘 드러나야 한다. 주제 의식은 논문을 쓰는 사람의 의도나 글의 목적 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2) 협력의 원칙 독자는 필자를 이해하려고 마음먹은 사람이다. 따라서 필자는 독자가 이해할 수 있는 말이 나 표현을 사용하여 독자의 노력에 협력해야 한다는 것이다. (3) 논리적 엄격성의 원칙 감정이나 독단적인 선언이

More information

새로운 지점에서 단이 시작하는 경우 기둥코로 시작하라고 표시합니다. 기둥코(standing stitch)로 시작하는 방법은 YouTube 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특수 용어 팝콘뜨기: 1 코에 한길긴뜨기 5 코, 바늘을 빼고 첫번째 한길긴뜨기코의 앞에서 바늘을 넣은

새로운 지점에서 단이 시작하는 경우 기둥코로 시작하라고 표시합니다. 기둥코(standing stitch)로 시작하는 방법은 YouTube 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특수 용어 팝콘뜨기: 1 코에 한길긴뜨기 5 코, 바늘을 빼고 첫번째 한길긴뜨기코의 앞에서 바늘을 넣은 Desire Copyright: Helen Shrimpton, 2016. All rights reserved. By: Helen at www.crystalsandcrochet.com 12 인치 모티브 worsted/aran(10ply), 5mm 바늘 사용 약 10인치 Double Knitting(8ply), 4mm 바늘 사용 미국식 용어를 사용합니다. 약어

More information

....

.... C o n t e n t s 030 004 006 008 014 016 018 040 046 The Bi-monthly Law Journal by Citizens & Beommusa Lawyers 102 106 108 056 060 065 066 070 072 074 078 084 086 088 090 098 112 120 4 5 Desk Column Desk

More information

제19권 제3호 Ⅰ. 문제제기 온라인을 활용한 뉴스 서비스 이용은 이제 더 이 상 새로운 일이 아니다. 뉴스 서비스는 이미 기존의 언론사들이 개설한 웹사이트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으 며 기존의 종이신문과 방송을 제작하는 언론사들 외 에 온라인을 기반으로 하는 신생 언론사

제19권 제3호 Ⅰ. 문제제기 온라인을 활용한 뉴스 서비스 이용은 이제 더 이 상 새로운 일이 아니다. 뉴스 서비스는 이미 기존의 언론사들이 개설한 웹사이트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으 며 기존의 종이신문과 방송을 제작하는 언론사들 외 에 온라인을 기반으로 하는 신생 언론사 연구논문 제19권 제3호, 2012년 가을호, pp.19~35 포털 뉴스의 연성화와 의제설정의 탐색* 조 화 순**, 장 우 영***, 오 소 현**** 인터넷 이용자들이 포털을 활용해 뉴스 콘텐츠를 소비하는 경우가 늘어나면서 포털이 뉴스의 연성화를 촉진해 요약 여론형성에 문제가 있다는 비판을 받고 있다. 이러한 비판에 대응하기 위해 일부 포털은 기존의 뉴스배치모델과

More information

985-2.pdf

985-2.pdf 2 3 4 5 6 7 8 9 2 24 14 16 50 66 71 26 10 20 27 35 30 37 46 70 62 10 11 12 13 14 15 16 17 www.hanasia.com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www.hanasia.com 38 39 2011년 4월 3일 제985호

More information

통계내지-수정.indd

통계내지-수정.indd 안전한 나날을 그리다 안전한 나날을 그리다 01 16 22 28 32 36 40 44 50 54 58 02 62 68 90 94 72 98 76 80 102 84 03 04 106 142 110 114 118 122 126 130 134 148 154 160 166 170 174 138 05 178 182 186 190 194 200 204 208 212

More information

<B1E2C8B9BEC828BFCFBCBAC1F7C0FC29322E687770>

<B1E2C8B9BEC828BFCFBCBAC1F7C0FC29322E687770> 맛있는 한국으로의 초대 - 중화권 음식에서 한국 음식의 관광 상품화 모색하기 - 소속학교 : 한국외국어대학교 지도교수 : 오승렬 교수님 ( 중국어과) 팀 이 름 : 飮 食 男 女 ( 음식남녀) 팀 원 : 이승덕 ( 중국어과 4) 정진우 ( 중국어과 4) 조정훈 ( 중국어과 4) 이민정 ( 중국어과 3) 탐방목적 1. 한국 음식이 가지고 있는 장점과 경제적 가치에도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