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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 게임산업 Industry Note 하반기국내웹보드업체에대한관심높아질것 Positive ( 유지 ) 소셜카지노업체의등장과카카오의시장진입으로국내웹보드업체에대한관심높 아질것. 고포류게임이모바일에더욱최적화된장르라는점에서모바일로의빠른전환기대. 시

신영증권 f

[NCIA]스마트콘텐츠 월간동향보고_7호(10월).hwp

컴투스 인터넷 / 게임 / 미디어 BUY 현재직전변동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140,000 유지 Earnings 유지 현재가 (2/8) 122,500 원 예상주가상승률 14.3% 시가총액 15,761 억원 비중 (KOSPI 내 ) 0.65% 발행주식수 12,86

기업분석 더블유게임즈 (192080) BUY(Initiate) 주가 (6/29) 37,950원목표주가 57,000원 온라인사업못지않은안정성과성장 더블유게임즈에대하여커버리지를개시한다. 동사는소셜카지노라는장르의게임을주력으로북미 / 유럽등에서매출이증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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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게임산업, New platform의 등장으로 성장 지속 전망 뉴주(Newzoo)에 따르면 글로벌 게임산업 규모는 214년 836억달러에서 215년 915억달러(+9.4 YoY)로 견조한 성장세를 지속할 전망. 중국이 전년대비 23% 성장한 222억달러로, 미국(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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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ny Indepth Buy(Initiate) 더블유게임즈 (192080) 게임업종내꾸준한모범생 목표주가 (12M) 100,000 원 ( 신규 ) 더블다운카지노 (DDC) 와 더블유카지노 (DUC) 중심의탑라인성장지속될전망 종가 (2019/0

인터넷 / 게임 Company Update Analyst 이승훈 02) 목표주가 현재가 (2/21) 매수 ( 유지 ) 85,000 원 59,000 원 KOSDAQ (2/21) pt 시가총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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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콘텐츠 산업 동향 (33호) - 심층이슈.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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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White Paper on Korean Games 1부 산업계 동향 제1장 국내 게임시장 동향 제1절 국내 게임시장 규모 1. 전체 게임시장 규모 및 추이 2011년 국내 게임시장의 규모는 8조 8047억 원으로 추산된다. 이는 2010년의 7조 4312억 원

Issue & Pitch 더블유게임즈 (192080) 3 분기도좋고, 4 분기는더좋다 Oct 인터넷 / 게임 / 통신이민아 BUY 현재직전변동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87,000 유지 Earnings Sto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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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도입에 따른 국내 통신시장 환경의 변화 음성중심에서 데이터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데이 터 매출 비중도 08년 20.2% 13년 24.7%로 꾸준히 증 가할 전망이다. 또한, 데이터 활성화로 스마트폰 콘텐츠 장터(앱스토 어) 시장도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

기업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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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ble of contents I. Summary 3 II. 투자의견 및 밸류에이션 4 III. 투자포인트 8 1. 모바일 광고 매출 지속 성장 예상 8 2. 카카오 게임 매출 증가세 유지 전망 신규 사업 monetization 은 하반기부터 가시회될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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Ⅸ. 이해관계자와의 거래내용 X. 그 밖에 투자자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전문가의 확인 전문가의 확인 전문가와의 이해관계...264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시장 동향 및 전망 그림 1. 스마트폰 플랫폼 빅6 스마트폰들이 출시되기 시작하여 현재는 팜의 웹OS를 탑재한 스마트폰을 제외하고는 모두 국내 시장에도 출 시된 상황이다. 이들 스마트폰 플랫폼이 처해있는 상황 과 애플리케이션 시장에 대해 살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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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FRS,. 2013, , 2, 3,.,..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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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표 1> 폴란드의 3 대이동통신기업현황 구분사업현황영업현황주요주주 피티케이 센터텔 폴콤텔 l 2) 피티씨 - 설립연도 : 1994 년 - 시장점유율 : 30.9% - 가입자수 : 14.1 백만명 ( 선불제 : 7.3 백만명, 후불제 : 6.8 백만명 ) - 고용자수

Figure 5 Weekly 중국 ios 매출순위 1/16 1/23 1/3 11/6 11/13 1 몽환서유몽환서유몽환서유전민비행대전몽환서유 2 대화서유대화서유대화서유몽환서유전민돌격 3 전민비행대전열혈전기열혈전기대화서유대화서유 4 열혈전기전민비행대전육룡쟁패 3D King

**더모바일05호_N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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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러전체(웹)-번호-1P-펼침-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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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0월 6일과 1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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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투온 (201490) 2018 년실적턴어라운드, 제 2 의성장기진입 2018 년 2 월 2 일 스몰캡 Analyst 김철영 기업개요 : 소셜카지노게임전문기업 미투온 (ME2ON) 은 2010년설립된소셜카지노게임전문기

제565호 2 사보 길환영 사장 신년사 2014년을 참된 공영방송의 원년으로 만듭시다 사랑하는 사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1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 다. 지난 2013년은 그 어느 해보다 KBS 콘텐츠의 우수성을 국내외에 널리 알렸고

2014밝고고운동요부르기-수정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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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Token白皮书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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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TV 부상에따른시사점 스마트 TV 부상에따른시사점 * 1) TV TV TV TV, TV TV OS, TV, (CPU), TV TV 13 1/3, 1/2,, *, (TEL) ( ) 1) N 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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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는 쓸모없는 질문들 1. 스마트폰 열기가 과연 계속될까? 2. 언제 스마트폰이 일반 휴대폰을 앞지를까? (2010년 10%, 2012년 33% 예상) 3. 삼성의 스마트폰 OS 바다는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지금부터 기업들이 관심 가져야 할 질문들 1. 스마트폰은

Ⅰ 개요 1 기술개요 1. OLED OLED(Organic Light Emitting Diodes),,,, LCD, [ 그림 ] OLED 의구조 자료 : TechNavio, Global Organic Light-emitting Diode (OLED) Materia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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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하며 스마트기기의 급속한 보급 확대와 더불어 세계 모바일게임 시장의 비약적 성장이 진행됨에 따라, 아시아 지역은 물론 콘솔게임의 주요시장인 미국까지 모바일게임 중심으로 시장이 빠르게 재편되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뉴주(Newzoo, )는 2015년 세계

2018 하반기 산업별 투자전략 글로벌 인터넷 중국 신유통 탐방기 - 전자상거래 점유율 상승 가속화 정용제

2010 년 10 월넷째주 ( ) 1. IT와타산업융합위한민관노력강화 2. 한국, IT산업분야국제표준제안건수세계 1위달성 3. 한국, 3년연속세계브로드밴드경쟁력 1위기록 4. 삼성SDS, 2011년 IT메가트렌드선정 'Smart' 와 'Social' 이핵심

1. PVR Overview PVR (Personal Video Recorder), CPU, OS, ( 320 GB) 100 TV,,, Source: MindBranch , /, (Ad skip) Setop BoxDVD Comb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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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방송통신산업동향.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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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통신서비스 Summary 유료방송은 미디어와 통신서비스의 하이브리드 산업 유료방송은 미디어 산업의 밸류체인에서 방송 서비스 제공과 콘텐츠 유통을 책임지는 역할을 한다. 통신서비스와 유사한 월간 구독료(월정액) 과금 모델을 갖고 있어 꾸준한 현금흐름을 기록한다.

맘톡광고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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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What is Syrup Store? 1. Syrup Store 2. Syrup Store Component 3.

02_3 지리산권 스마트폰 기반 3D 지도서비스_과업지시서.hwp

TAKE-TWO

목 차

212년 하반기 금리전망 및 채권투자전략 그림 1 주요국 국채1년 금리 추이 (%) Spain Italy Korea Malaysia China Australia US UK Germany Japan 자료:

MobileIron_brochure_2015_6P카탈로그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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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 SWD

아날로그표지b61?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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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anscription:

DoubleU Games

주식양수도계약 인수대상 : Double Down Interactive LLC 지분 100% 양도회사 : International Game Technology( 이하 IGT ) IGT 슬롯 IP 라이선스계약 주요내용 : IGT 지적재산권 (IP) 에대한소셜카지노시장독점적사용권취득을위한라이선스계약 (GDDA) 별도체결 * GDDA(Game Development Distribution and Services Agreement) 계약기간 : 최초계약기간 10 년 ( 최대 20 년까지연장가능 ) 로열티 : 순매출액기준로열티산정 ( 요율은비공개합의 ) 4

DoubleU Games ( SI ) STIC SPC ( FI) 삼성증권 ( 인수금융제공 ) 보통주지분투자 (3500 억 ) CB/BW 메자닌투자 (3000 억 ) 디에이트게임즈 국내 선순위차입금제공 (2925 억 ) 100% 해외 US SPC 100% 본건거래시 : 지분 100% + 관련지적재산권본건거래이후 : Roadmap games + Selected games 본건거래시 : 지분인수대금본건거래이후 : 연간로열티 DoubleDown ( DD ) International Game Technology 5

소셜카지노게임의이용자는웹과모바일플랫폼을통하여기존오프라인카지노게임의즐거움을향유 Casino PC/Mobile Game Gambling 7

Segment Highlights Top 50 최고매출 App 중카지노관련게임비중 Long Life Cycle 높은고객충성도 소셜게임분야내핵심장르로서확고한입지 카지노관련게임수 iphone ipad Android Facebook 12 20 14 23 % 비중 24% 40% 28% 46% 소셜카지노시장전망 ( 미화백만달러 ) 2012A-19E CAGR 2,779 3,327 3,810 4,094 4,321 4,438 18.8% 1,331 351 2,028 828 1,524 2,116 2,704 3,099 3,475 3,744 40.2% 980 1,200 1,255 1,211 1,106 995 846 694 (4.8)% 2012A 2013A 2014A 2015A 2016E 2017E 2018E 2019E Facebook / 웹 모바일 출처 : Eilers (2016 년 3 분기기준 ), App Annie (2017 년 1 월기준 ), Facebook (2017 년 1 월기준 ) 8

신규업체대비컨텐츠보유량의현격한차이및높은마케팅비용으로인해높은진입장벽형성 현재 Top 10 소셜카지노업체의최초진입연도 : 순위 / 매출 ( 미화백만달러 ) (a) 2009 2010 2011 2012 2013 2014 2015 2016 2017 3 위 ($78.8) 4 위 ($63.4) 1 위 ($236.4) 2 위 ($79.4) 5 위 ($59.0) 7 위 ($43.5) 6 위 ($44.5) 9 위 ($31.0) 8 위 ($34.1) 10 위 ($29.8) 9

재직인원 10 명 매출미화 3 억달러초과달성 재직인원 ~240 명 50만 MAU 20만 DAU Facebook credits 도입을통한성장가속화 ios & Android 플랫폼상게임출시 데스크탑 in-app promo tool (MPE) 출시 Wheel of Fortune Extra Spin 출시 360만 MAU (a) 150만 DAU (a) $0.12 ARPDAU Spielo 컨텐츠도입 $0.48 ARPDAU (a) 2010 2011 2012 2013 2014 2015 2016+ 2010: DoubleDown Casino 출시 2011: Facebook 올해의인기게임순위 4 위등극 2012: IGT 의 DoubleDown 인수 2013: IGT 슬롯컨텐츠최초출시 2014: Wheel of Fortune Double Diamond 출시 2015: Lionsgate 와의제휴기반 Orange is the New Black 슬롯출시 2016: Loyalty Program 도입 ; Have a Little Fun Today by Ellen 및 House of Cards 슬롯출시 Acquired by 2014: GTECH 의 IGT 인수 2) 주석 : MAU (Monthly Active Users), DAU (Daily Active Users), ARPDAU (Average Revenue Per Daily Active User) (a) 2016 년 3 분기기준 (b) 2014 년 7 월 16 일발표 / 2015 년 4 월 7 일완료. 11

DoubleDown 은 2012 년 IGT 인수이래, 미화 13 억달러규모의누적 Booking 기록 1,318 277 1,040 324 324 717 295 295 295 422 175 247 247 247 247 38 137 137 137 137 137 38 38 38 38 38 38 2011A 2012A 2013A 2014A 2015A 2016A (a) 광고비제외 ; 2016A 는연말잠정실적기준 12

DoubleDown 은소셜카지노업계조기진입이력에기반, 고객발굴유치측면에서유리한입지선점 Ranking 1 10 20 DoubleDown 은과거 3 년간 ios, Android 및 Facebook 플랫폼에서 Top 10 의지위지속유지 30 40 50 13.Q1 13.Q2 13.Q3 13.Q4 14.Q1 14.Q2 14.Q3 14.Q4 15.Q1 15.Q2 15.Q3 15.Q4 16.Q1 16.Q2 16.Q3 16.Q4 ipad iphone Adroid Facebook 출처 : App Annie ( 미국 ) 및 Facebook 주석 : 2017 년 1 월기준 (a) ipad, iphone 및 Android 플랫폼상카지노게임월별순위 ( 수익기준 ). 순위는게임매출기준 ( 현재순위 : 2 위 ) 13

DoubleDown Casino 는주요플랫폼에서최고매출순위게임중하나이며향후 Android 플랫폼에서의추가성장기대 # Facebook 최고매출순위 (a) # ipad 최고매출순위 (a) # iphone 최고매출순위 (a) # Android 최고매출순위 (a) 1 Slotomania 1 DoubleDown Casino 1 Clash Royale 1 Game of War Fire Age 2 DoubleDown Casino 2 Candy Crush Saga 2 Candy Crush Saga 2 Mobile Strike 3 Candy Crush Saga 4 Jackpot Party Casino 5 DoubleU Casino 6 Slots House of Fun 3 Candy Crush Soda Saga 4 ROBLOX 5 Game of War Fire Age 6 Clash of Clans 3 Clash of Clans 4 Game of War Fire Age 5 Mobile Strike 6 Candy Crush Soda Saga 3 Clash of Clans 4 Clash Royale 5 Candy Crush Saga 6 Candy Crush Soda S aga 7 Slotomania Slots 7 Bingo Blitz 7 Heart of Vegas Slots 7 8 Ball Pool 8 Star Wars: Galaxy of H eroes 8 FarmVille 2 8 Clash Royale 8 MARVEL Contest of Champions 9 Clash of Kings 9 Heart of Vegas Slots 9 House of Fun 9 DoubleDown Casino 10 Marvel Contest of C hampions 10 Caesars Casino 10 Mobile Strike 10 Pokémon Go 23 DoubleDown Casino 주석 : 2017 년 1 월기준 (a) 카지노게임분야를포함한모든모바일게임중최고매출게임순위출처 : App Annie ( 미국 ) 추가성장여력존재 14

오프라인카지노시장에서검증된소셜카지노컨텐츠선별제공매년 3.43 억 ( 약 4 천억원 ) 달러규모의 R&D 비용을투자하는 IGT 의방대한슬롯서비스수혜 #1 Gaming 기기생산업체 Gaming R&D 선두주자 IGT 브랜드카지노플로어를고객의스크린으로 제 3 자라이선스브랜드확보 IGT 및 Spielo 의오프라인슬롯머신 클래식게임의혁신적인업데이트 IGT 의규모를활용하여제 3 자라이센스 컨텐츠를소셜카지노에독점공급 IGT Bally WMS Aristocrat Konami other 7% 7% 13% 14% 14% 45% 자료 : Gambling Data(2013 년기준 ) 15

IGT 컨텐츠에기반하여업계수위의현금창출능력과 paying user 전환율을시현일부기술향상을통하여주요수익지표의추가개선도출가능 오프라인컨텐츠 library 보유를통한컨텐츠경쟁력 다양한 IGT 자체컨텐츠및제 3 자라이센스컨텐츠기반경쟁자대비높은 paying user 전환율시현 $0.48 $0.42 $0.40 $0.31 $0.18 5.3% 4.6% Pre-IGT 출처 : DoubleDown 제공 (a) DoubleDown ARPDAU as of Q3 2016, Playtika as of Q2 2016, Aristocrat as of Q3 2016, Sci Games as of Q3 2016. (b) Monthly unique payers (MUP) 대비 monthly unique users (MUU) 비율. DoubleDown 의 Q3 2016 MUP / MUU % 전환율은 5% 수준. Playtika 의 Q3 2016 % 전환율은 2016 년 6 월피인수됨에따라가용하지않음. Unique payers 및 unique users 는동일한플랫폼에서 1 개이상의게임을이용하는이용자로정의됨. 다수의플랫폼에서게임을이용하는이용자는 1 인이상의 MUU 로간주될수있음 16

회사현황 대표이사 서비스라인업 게임명 출시시점 DoubleU Casino DoubleU Bingo Take5 Old 80 s Slots 2012년 5월출시 2014년 6월출시 2015년 11월출시 2016년 9월출시 Hello Vegas 2016 년 11 월출시 플랫폼 18

연도별가입자의지속적인결제에기반한매출누적을통해안정적성장모델구축 2013 년이후연평균 43.2% 성장하며, 16 년 1 억 2 천 2 백만달러결제달성 가입연도별결제액기반더블유카지노매출추이 ( 단위 : 백만달러 ) 122.4 $140 106.6 $120 $100 CAGR 43.2% ( 13~ 16) 66.8 $80 $60 41.7 $40 $20 3.7 $0 2012 2013 2014 2015 2016 2012 년 2013 년 2014 년 2015 년 2016 년 19

소셜카지노시장글로벌 8 위개발사로서당사는글로벌시장점유율 3.6% 를기록중 Top 10 social casino publishers(fy16 연간 ) 16 년 4 분기현재소셜카지노시장점유율 3.5% ( 단위 : 백만달러 ) (Source: Eilers & Krejcik Gaming, LLC 16.4Q) (Source: Eilers & Krejcik Gaming, LLC 16.4Q) 20

글로벌 No.1 소셜카지노 M/S 달성목표!!! 고속성장세를지속구가중인 DoubleU Games 의영업 know-how 및기술경쟁력 IGT 의세계최고수준의컨텐츠 22

매출액 (US$m) 매출액 (US$m) 소셜카지노시장점유율 (Q4 16) 미화 400 백만달러이상의수익을창출하는소셜카지노업계내 2 위업체로일시도약 80 72 67 62 32 33 34 37 Q1'16 Q2'16 Q3'16 Q4'16 Q1'16 Q2'16 Q3'16 Q4'16 Daily active users (a) 과금을통한수익창출잠재력을보유한 260 만명의거대고객기반구축 1.6m 2016 년평균 DAU 1.0m 2016 년평균 DAU 6.0m 2.6m 2.3m 주석 : 미화 1달러 = 1,146.8원 (a) Playtika와 Scientific Games의 DAU는 2016년 3분기기준 Social 23

10 개의게임서비스라인업구축 DoubleU Casino DUG 의주축소셜카지노 App 4 대플랫폼에서서비스중 (FB, ios, Android, Amazon) ( 다양한게임을통한마케팅효율화와고객수극대화전략 ) Top 10 경쟁사의게임포트폴리오현황 10 개이상의 App 으로구성된플랫폼을구축고객유치와교차판매의극대화를도모 Double Down Casino DD 의주축소셜카지노 App Stepper 고전카지노게임 2017 년서비스개시예정 Ellen 미국인기프로 Ellen 을모티브로한슬롯 2017 년서비스개시예정 Take 5 소셜타입슬롯 슬롯관련소셜카지노게임 DoubleU Bingo 빙고게임 4 대플랫폼에서서비스중 (Facebook, ios, Android, Amazon) Old 80 s Slots 고전 777 슬롯 Facebook 에서서비스중 2017 년 1 분기모바일서비스개시 5 4 4 4 3 3 3 2 DoubleDown HD 종전대비향상된그래픽과 feature 를보유한카지노게임 2017 년서비스개시예정 Hello Vegas 레벨타입슬롯 Android 에서서비스중 2017 년 1 분기 ios 에서서비스개시 New slot game 통상적인슬롯 2017 년 1 분기서비스개시예정 24

미국을바탕으로유럽및아시아로진출지역다변화 지역별매출구성 (2016 년 3 분기 ) DD 의신규진출계획지역 DUG 의신규진출계획지역양사의기존진출지역 지역별매출구성 (2016 년 3 분기 ) Canada 6% Australia 2% Other 9% US 83% Oceania 10% Asia and other regions 12% Europe 9% North America 69% 미국및캐나다등북미지역내독보적지위 호주, 유럽및남미시장등에진출계획보유 북미, 유럽, 호주에걸친매출지역의고른분포 중국, 동남아시장등에연내진출계획보유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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