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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소개 S I X A Inc. https://www.sixa.io 88 Howard St. Unit 1814, San Francisco, CA, 94105 2015 년 9 월, 미국샌프란시스코에서설립 모든응용프로그램및운영체제의개인장치공유를위한 P2P 환경제공 사용자 46,000 명 월정기수익 100 만 USD 사용자증가율 4.6 %/M 에서투자유치 2
시장에서의기회 Trend for Computing Mainframe Computer IBM,Dell,HP Public Cloud AWS,Azure Distributed Cloud 높은유지비용과많은인력필요ㅣ대기업의독과점 혁신적게이밍 클라우드로의이동 Platform Device Performance Place Cloud Gaming Environment 클라우드게이밍이란게임서비스기업이게임을클라우드서버에서동작시키고동작화면을스트림으로전송하는서비스를말한다. 클라우드게이밍환경에서는기기성능의제약에서자유로워지며, 플랫폼및장소에따른제한도 사라진다. 영상과조작데이터만오갈뿐이므로, 궁극적으로는저사양기기에서도고사양의게임을즐길수있다. 또한, 개인용게임하드웨어 (PC / 콘솔 ) 을직접소유하는것보다 10 배이상의비용을절감할수있다. 3
시장에서의기회 5G 시대에떠오르는클라우드 & 게임스트리밍사업 최대 2.7Gbps 급데이터전송지원 4G LTE 통신환경및인터넷속도극복 일부게임데이터나저사양게임에대한게임클라우드서비스는이미수년전부터상용화된기술이지만, 더나아가 1080p 해상도 60FPS 품질의고사양게임을실시간스트리밍으로즐기기위해서는높은대역폭의연결속도를꾸준히지원해야한다. 현재 4G LTE 통신망기반에서이속도를감당하기엔현실적으로장애물이많다. 스팀게임플랫폼을이용하는유저의 70% 가 GTA 와같은 AAA 게임타이틀을고해상도로즐기지못하고있으며심지어나머지 30% 의유저는자신의컴퓨터로는그러한게임을구동조차못하고있는실정이다. 4
블록체인기반의탈중앙화된클라우드컴퓨팅플랫폼 S I X A 란글로벌단위의분산형클라우드플랫폼으로써, 사용자의유휴컴퓨터파워를필요로하는사용자에게임대할수있도록하는서비스. 탈중앙형저장솔루션 Cloud Gaming 영상편집 & 3D Rendering 드랍박스와같이사용자의데이터를언제, 어디에서나다양한디바이스에서사용 5
S I X A 기술을이용한분산형클라우드게이밍 S I X A 토큰 게임가상화및스트리밍 낙후된 PC 로 DOOM 을즐기는게이머 Window 에서 DOOM 을즐기는호스트 2020 년 Blockchain Cloud Gaming 서비스제공 PC Online Game Console Game Mobile Game 6
1. 저렴한서비스이용가격 클라우드 : $1,67/h ㅣ 분산컴퓨터 : $0,3/h $0.3/h x5.6 S I X A 분산컴퓨터 $1.67/h Amazon 웹서비스 2. 최소화된네트워크지연속도 SIXA 는사용자에게가장적합하고가까운컴퓨터를찾습니다. 사용자는기존클라우드서비스보다더폭넓은지역을다루는플랫폼에접근할수있습니다. 기본대기시간 5ms S I X A 지역 8ms S I X A 분산컴퓨터 13ms Amazon 웹서비스 20~40ms 미국아마존웹서비스에서 SIXA (Oregon 에서 San Francisco 까지 ) 7
3. 경쟁업체와의비교 구분 S I X A 해상도 Full HD HD Full HD 4K 대기시간 160ms 80ms 60~100ms 13ms 외부장치지원 ( 스캐너, 프린터 ) Native Third Party Third Party Native 최대초당프레임 60fps 30fps 60fps 200fps 지역 미국내 2 개데이터센터 전세계 14 개데이터센터 미국내 2 개데이터센터 무제한 가격 $90/ 월 $22/ 월 +$1.75/ 시간 $5/ 월 +$0.90/ 시간 $030/h 기타 기업고객전용 열악한스트리밍프로토콜 웹고객전용 8
시장현황및전망 1. 게임시장규모 Newzoo s Global Games Market Report for 2017 에따르면전세계게임유저는약 22 억명이며이중 47% 인약 10 억명의유저가게임을플레이하기위하여돈을쓴다고보고되고있다. 2017 년기준으로게임시장은 1,089 억달러 ( 한화 120 조원 ) 에달할것으로예상된다. 글로벌게임시장매출 2012 ~ 2020 $70.57 $76.48 $84.72 $91.91 $101.06 $108.90 $115.83 $122.72 $126.46 2. 분야별게임시장의크기 PC 게임유저 1.5 억명 저사양 PC 보유자 68.6 % 유료게이머 10.9 % 평균지출금액 $14.6 9
시장현황및전망 3. 스트리밍게임수요 유명한게임퍼블리싱플랫폼인 Steam 은유저들의컴퓨터하드웨어통계자료를얻기위하여설문을실시하였다. 2017 년 6 월자료에따르면매우높은비율의게이머군이자신이보유한컴퓨터사양의문제로원하는게임을플레이하지못하고있는것으로나타났다. 타이틀권장 GPU VRAM 시스템요건 불충분한 GPU VRAM 을갖춘스팀사용자 ( 플레이불가능!) Call of Duty : Infinite Warfare 2 GB 39.79% Player unknown s Battlegrounds 2 GB 39.79% Skyrim SE 3 GB 65.75% Sniper Elite 4 4 GB 68.62% Mafia 3 4 GB 68.62% Dishonored 2 6 GB 81.14% 10
시장확대전략 1,000,000 사용자유입계획 1 단계 2 단계 44 Asia 6 Europe 8 Latin America 10 North America Service City 68 382 680 k Users 381 k 1,060 k 231 Asia 48 Europe 61 Latin America 41 North America 중국 5 대도시진출 / 40 만명의사용자확보 11
Mykola Minchenko CEO, CO-FOUNDER Levgen Nechaiev CTO, CO-FOUNDER Vitalii Pyvovarov software developer Kateryna Kondrunina Business Development Kostiantyn Vitakin Quality Management Andrew Volovyk Designer Guillermo Musumeci CVO Magnar Johnsen CVRO 12
PARTNERS & INVESTMENTS 에서투자유치 13
2019 4Q 글로벌거래소상장 3Q 거래소상장 빗크몬 ( 예정 ) 분산컴퓨터 Beta 테스트시행 ( 중국, 미국, 유럽, 아시아지역 ) 게임콘솔원격시행 Beta 테스트시행 ( 글로벌 ) 게임콘솔원격시행글로벌 원격 VR Alpha 테스트시행 원격 VR 클로즈 Beta 테스트 2018 무선 VR 라이센스획득 분산컴퓨터 Alpha 테스트시행 게임콘솔원격재생 Alpha 테스트시행 08 월프리세일캠페인시행 11 월분산컴퓨터클로즈베타테스트 ( 중국 ) end-to-end 지연속도 2ms 달성 2017 end-to-end 지연속도 8ms 달성 무선 VR 프리세일캠페인시행 종합클라우드인프라구현 2016 end-to-end 지연속도 12ms 달성 Mac and Android 응용프로그램 무선 VR 데모시행 코드로서의인프라구축 AWS+IBM Softlayer cloud providers 파트너체결 2015 2015, S I X A 론칭 end-to-end 지연속도 12ms 달성 Mac and Android 응용프로그램 무선 VR 데모시행 코드로서의인프라구축 AWS+IBM Softlayer cloud providers 파트너체결 14
Token Summary Platform TYPE Symbol Initial Price Ethereum ERC20 SXT 1 SXT = 0.2 USDT Coin Unit 8 Soft Cap Hard Cap Max Supply Fund raising Sale Private Sale Limit 250,000,000SXT 500,000,000 SXT 1,000,000,000 SXT 500,000,000 SXT $50,000 per person Token Distribution Budget Token Sale 50% TEAM 20% Partners 10% Reserve 15% Advisor 5% Budget Operation Plan R&D 20% Business Development 20% Marketing & Partnertship 35% Legal 5% 15
Website - EN Website KR Website - CN https://www.sixa.io https://www.sixa.kr https://cn.sixa.io Kakao Talk Youtube Facebook Twitter Linkedin https://open.kakao.com/o/gcyxdblb https://www.youtube.com/channel/uccc04ouqmwhnmaimnx_26sw https://www.facebook.com/sixaio https://twitter.com/sixaio https://www.linkedin.com/company/sixa 88 Howard St. Unit 1814, San Francisco, CA, 94105 Sixa Inc. 16
본문서는투자를목적으로제작된것이아님을밝힙니다. SIXA Inc. 는각국의정책이나규제를준수하고있습니다. 이공지는 Light Paper 를읽는모든독자에게적용되며, 공지가변경되거나업데이트될수있음을유의하시기바랍니다. Light Paper, 백서및홈페이지에서제공되는정보는참고사항이며, SXT 의구매와관련된조언을제시하지않습니다. 또 한, SXT 의구매, 판매를포함한모든거래행위는당사자의책임하에이루어져야합니다. 법적책임의배제 SIXA Inc. 및그의계열사, 그리고그각각의이사, 임직원과대리인은 SXT 구입으로인해발생하는수익, 소득또는이익의손실을포함하여이에한정되지않는모든종류의손실에대하여, 어떠한관할권에서도법률, 규정및규칙에따른책임을지지않습니다. 또한 Sixa Inc. 는해당국의 ICO,IEO 관련법률, 규정및규칙을위반한구매자에대해책임을지지않습니다. 책임배제의범위 : 모든청구, 보상, 손실, 변호사선임비용을포함한모든비용 미래예측적진술이문서는현재추정치와가정을기반으로한미래예측진술이포함되어있습니다. 그러나 Sixa Inc. 는위험성, 불확실성및실제적결과, 변화또는미래사건에영향을미칠수있는기타요소에관한미래예측진술을웹사이트및 Sixa Inc. 에의해생성된기타다른자료를통해업데이트할어떠한의무도부과되지않으며책임을지지않습니다. 법적책임의제한 STX 는 ICO 참여자에게어떤경우에도반환되지않습니다 준거법 SIXA Inc. 는미국의법률에따라미국내에설립되어있으며, 따라서본백서의내용은미국의관련법률에따라해석되고 규제됩니다. KYC준법사항 SXT 의구매자는신원확인을위해크라우드세일이후고객실명절차 (KYC) 규정과기타적용가능한모든규정을준수해야합니다. Sixa Inc. 는상호간신뢰를바탕으로 SXT 구매자에게이용편의성과안정성을제공하고자다음과같이최선의노력을다하겠습니다. 1. SIXA Inc. 는 KYC, 자금세탁방지법 (AML) 등 ICO 관련법률을준수합니다. 2. SIXA Inc. 는이용자등록정보를포함한구매자의개인정보를보호하기위하여개인정보보호법을준수합니다. 3. SIXA Inc. 는 KYC 개인정보수집내용을 EYE 판매를위한정보로만활용하며, ICO 종료후 KYC를위해제출된서류를폐기합니다. KYC 절차에대한자세한내용은홈페이지또는다른기타자료를통해업데이트될예정입니다.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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