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1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슬라이드 1"

Transcription

1 INVESTOR RELATIONS 2017 컴투스 2017 년 1 분기경영실적 2017 년 05 월 12 일 1

2 INVESTOR RELATIONS 2017 Disclaimer 본자료는 2017 년 1 분기실적에대한외부감사인의회계검토가완료되지않은상태에서당사내부의가결산자료를기초하여작성이되어향후회계감사과정에서변경될수있습니다. 본자료는객관적기준등을참고하여작성하였으나일부는예상, 전망또는주관적판단에의한표현이포함되었을수있고, 향후환경의변화, 상이한데이터집계기준등에의하여본자료와일치하지않은다른숫자와해석이도출될수도있음을양지하시기바랍니다. 따라서본자료에만의존한투자결정을내리지말아야하며, 투자책임은전적으로투자자본인에게있음을알려드립니다. 아울러본자료에변경내용이발생하였을경우이를의무적으로 Update 해서추가적으로제공해야할의무가있지않음을알려드립니다. 2

3 INVESTOR RELATIONS 2017 목차 2017 년 1 분기경영실적 [ 연결기준 ] 1. 실적요약 2. 매출구성 Ⅰ 3. 매출구성 Ⅱ 4. 영업비용 5. 서머너즈워 6. Sports 7. IP Strategy 8. 신규라인업 Appendix. 출시스케쥴 3

4 1. 실적요약 [ 매출 ] 1 분기매출 1,203 억원 (QoQ -10%, YoY -11%) - 전분기대비 10% 감소및전년동기대비 11% 감소 [ 이익 ] 1 분기영업이익 501 억원 (QoQ +18%, YoY -16%) / 1 분기순이익 367 억원 (QoQ +1%, YoY -21%) - 1 분기영업이익전분기대비 18% 증가하며역대두번째영업이익 500 억초과달성 160,000 분기 [ 단위 : 백만원 ] 구분 1Q 16 4Q 16 1Q 17 QoQ YoY 140, , , ,259 매출액 135, , ,259-10% -11% 120, ,000 영업이익 59,782 42,423 50, % -16% 80,000 60,000 40,000 59,782 46,437 50,077 42,423 36,428 36,693 당기순이익 46,437 36,428 36,693 +1% -21% 20,000 영업이익률 44% 32% 42% Q'16 4Q'16 1Q'17 매출액영업이익당기순이익 순이익률 34% 27% 31% - - 4

5 2. 매출구성 Ⅰ [ 해외매출 ] 1 분기 1,066 억원 (QoQ -8%, YoY -9%) 년 1 분기 89% 수준의높은해외매출비중을달성하며, 6 분기연속해외매출 1,000 억원돌파 [ 국내매출 ] 1 분기 137 억원 (QoQ -23%, YoY -24%) - 안정적인국내매출지속시현 분기 [ 단위 : %] 구분 1Q 16 4Q 16 1Q 17 QoQ YoY 해외매출 117, , ,582-8% -9% 87% 87% 89% 해외매출비중 87% 87% 89% - - 국내매출 17,905 17,671 13,676-23% -24% 13% 13% 11% 국내매출비중 13% 13% 11% - - 1Q'16 4Q'16 1Q'17 국내 해외 총매출 135, , ,259-10% -11% 5

6 3. 매출구성 Ⅱ 2017년 1분기해외매출비중 89% 를달성하며권역별균형있는매출분포유지 - 북미, 유럽지역매출지속강세 - 기존주요마켓비중을유지하며신규시장확장추진 - 글로벌유저풀기반으로해외매출비중지속 지역별매출추이 [ 단위 : 백만원, %] 86,822 4% 12% 16% 83,740 4% 13% 19% 93,734 4% 10% 27% 4% 108,290 5% 10% 30% 114,850 5% 12% 30% 116,657 5% 15% 32% 135,136 4% 15% 31% 126,603 4% 15% 29% 118,135 4% 16% 28% 133,176 4% 17% 32% 120,259 4% 18% 34% 43,049 3% 9% 15% 48% 43% 41% 36% 37% 35% 37% 37% 37% 34% 33% 41% 32% 20% 21% 17% 18% 15% 14% 13% 15% 15% 13% 11% 14 2Q 14 3Q 14 4Q 15 1Q 15 2Q 15 3Q 15 4Q 16 1Q 16 2Q 16 3Q 16 4Q 17 1Q Korea Asia Pacific North America Europe Latin Am. & etc. 6

7 4. 영업비용 인건비 : 지속적으로우수인재를확보하며 118 억원집행 지급수수료 : 매출연동으로 382 억원집행 로열티 : 안정적인퍼블리싱게임실적에따라전분기대비비슷한규모유지 마케팅비 : cost-benefit 을고려한최적화된마케팅투자 분기 [ 단위 : 백만원, 총비용대비 % ( 매출액대비 %)] 구분 1Q 16 4Q 16 1Q 17 QoQ YoY 100,000 90,753 90,000 80,000 70,000 60,000 75,354 4,764 16,264 6% (4%) 22% (12%) 4,526 28,209 5% (3%) 31% (21%) 70,181 4,786 12,020 7% (3%) 17% (10%) 인건비 10,941 12,475 11,763-6% +8% 로열티 2,704 3,589 3,387-6% +25% 50,000 지급수수료 40,682 41,953 38,225-9% -6% 40,000 30,000 40,682 54% (30%) 41,953 46% (32%) 38,225 54% (32%) 마케팅비 16,264 28,209 12,020-57% -26% 20,000 10,000 3,589 4% (3%) 2,704 4% (2%) 3,387 10,941 15% (8%) 12,475 14% (9%) 11,763 5% (3%) 17% (10%) 기타 4,764 4,526 4,786 +6% +0% - 1Q'16 4Q'16 1Q'17 인건비로열티지급수수료마케팅비기타 총영업비용 75,354 90,753 70,181-23% -7% 7

8 5. 서머너즈워 : Ongoing Legend 월드아레나, 공성전업데이트등으로지속적인성장기대 서머너즈워 매출추이 1 st Major Update - 길드기반 3:3 PVP - 유저커뮤니티강화 2 nd Major Update 이계의틈 - 월드보스 / 레이드 - 룬마법부여 - 형상변환 국내최초누적매출 1 조원달성 5 th Major Update 공성전 3 rd Major Update 호문클루스 - 크래프트시스템 - 최고레벨상승 (40 50) - 속성던전공개 4 th Major Update 월드아레나 - 실시간 PVP - Global One Server - E-sports 2Q14 3Q14 4Q14 1Q15 2Q15 2Q14 3Q15 4Q15 1Q16 2Q16 3Q16 4Q16 1Q17(E) 2Q17(E) 3Q17(E) 4Q17(E) 서머너즈워 지역별매출비중 - 균형있는글로벌매출성과 기타 12% 17% 유럽 미국 27% 12% 일본 21% 11% 한국 서머너즈워 의견고한글로벌라이프사이클 & 향후지속성장기대 CAGR 71% 글로벌 CAGR 157% 미국 유럽 CAGR 151% CAGR 76% 일본 중화권 출처 : App Annie (17.1Q 누적매출기준 )

9 5. 서머너즈워 : E-Sports 로의확장, 새로운도전 새로운가능성으로의컨텐츠확장 World Arena, 4 th Major Update (1Q17) 관전및리플레이모드업데이트 유저들의새로운경쟁의장 2017년글로벌온 오프라인프로모션실시 실시간 PVP 대전 Global One Server Infra 2017 년 6 월, Amazon & Twitch Invitation 글로벌생중계 2017 년 9 월, Global Competition!! [ World Arena Invitational] Global E-Sports Market Trend ( 단위 : 백만 USD) 325 CAGR ( ) +35.6% ,488 세계각국의유저들을초청하는글로벌대회 ( 출처 : Newzoo) 9

10 6. Sports: MLB 9 이닝스 17 & 컴투스프로야구 2017 스포츠장르의안정적인매출추이 Global Sports 야구, 골프, 낚시등시장점유율지속확대 컴투스프로야구 2017 MLB 9 이닝스 년역사, 1000 만다운로드이상의레전드야구게임 국내 1 위정통야구게임 MLB 라이센스를통해글로벌유저들의높은기대치충족 MLB.com(Official Site) 배너링크프로모션 낚시의신 & 골프스타 10

11 7. IP Strategy Ⅰ Original IP 확장 : 서머너즈워 IP 의본격적인확장 - 서머너즈워 MMORPG 개발 - IP 전략실을통한서머너즈워 IP 확장모색 Ⅱ IP collaboration 도입 : 글로벌라이센스및글로벌 top IP collaboration - MLB 오피셜라이센스를통한 MLB 9 이닝스출시 - 액티비전의대표 IP 인스카이랜더스모바일게임개발및퍼블리싱준비 Ⅲ Original IP creation - RPG: 전략성을강조한글로벌 RPG 라인업확대 - 스포츠 : 야구, 골프, 낚시글로벌 3대스포츠를기반으로하는시장점유율확대 - 신규장르 : 샌드박스게임및실시간전략대전게임시장진출 11

12 8. 신규라인업 : Original IP 확장, 서머너즈워 MMORPG 서머너즈워 MMORPG Genre Casual Mobile MMORPG 서머너즈워세상의알려지지않은영웅들의이야기소환수의전략적조합으로세상을구할영웅이되어라 Features 실시간온라인으로진행되는인연시스템기반의파티플레이 서머너즈워의소환수를소환하고, 자신만의던전을만들어경쟁하는컨텐츠 12

13 8. 신규라인업 : IP collaboration 도입, 스카이랜더스모바일 스카이랜더스모바일 Genre Simulation RPG 액티비전의대표 IP 유저간실시간대전을중심으로하는리얼타임턴방식의전략 RPG Features 실시간턴방식의전투로유저간긴장감넘치는 PVP 스카이랜더스의캐릭터와스킬을조합하여전략적인덱구성과전투진행 CAPTURED IN DEVELOPMENT ENVIRONMENT 13

14 8. 신규라인업 : Original IP 창출 (RPG), Project S Project S Genre Simulation RPG 체스의이동과공격을모티브로제작된신개념턴제 RPG 이동과공격을동시에때로는협공으로적들을제압한다. Features 위치선정능력과전략적스킬사용에따라승패가갈리는다이나믹한전투 200 여종의캐릭터, 스토리기반의 PvE 던전, 다양한보스전, 실시간 PvP 전투등 14

15 8. 신규라인업 : Original IP 창출 (RPG), 히어로즈워 2 히어로즈워 2 Genre RPG 신개념턴제 RPG. 이동과공격을동시에! 때로는적의진형을뒤흔들어제압하라 Features 세밀한영웅컨트롤로전략성을극대화한턴제전투 RPG 한유저가다수의용병단에가입하여상시적으로다른유저와경쟁하고협력하는플레이 15

16 8. 신규라인업 : Original IP 창출 (Strategy), 마제스티아 마제스티아 Genre Strategy 턴제전략실시간대전게임다양한캐릭터및전술카드를조합하여적진점령 Features 전설적인신화, 영웅, 판타지 50 여종의인물을다양하게전장에소환 글로벌매칭원서버를통해각종병력, 전술카드를조합하여전략적전투를통해적진점령 16

17 8. 신규라인업 : Original IP 창출 (Sports), 버디크러시 버디크러시 Genre Casual Golf 누구나쉽게즐기는진화한캐주얼골프게임간편한샷방식, 귀여운캐릭터, 화려한연출, 만화같은스토리 Features 다양한성장방식과소셜컬렉팅 : 캐릭터, 골프장비, 골든버디, 캐디, 코스튬 친구와함께즐기는풍부한컨텐츠 : 스토리모드, 매치토너먼트, 투어모드, 챌린지모드 17

18 8. 신규라인업 : Original IP 창출 (Sandbox), 댄스빌 댄스빌 Genre Sandbox Casual 초등학생을포함한전연령층타켓의캐쥬얼샌드박스게임 Features 게임내에서유저가무엇이든할수있는높은자유도를자랑하는 Sandbox 게임 글로벌공통의관심사인 ' 뮤직 ' 과 ' 댄스 ' 를소재로유저스스로자유롭게뮤직비디오를 창작하여친구들과공유하며즐기는게임 18

19 Appendix. 출시스케쥴 시기 라인업 1H 2017 던전딜리버리 (Dungeon Delivery)_ 출시완료 마제스티아 (Majestia) 프로젝트 S (Project S) 2H 2017 낚시의신 VR (Ace Fishing VR) 버디크러시 (Birdie Crush) 댄스빌 (Dance Ville) 스카이랜더스모바일 (Skylanders Mobile) 1H 2018 히어로즈워 2 (Heroes War2) 서머너즈워 MMORPG (Summoners War MMORPG) 19

컴투스_공용문서

컴투스_공용문서 컴투스 2017 년 3 분기경영실적 2017. 11. 07 Disclaimer 본자료는 2017년 3분기실적에대한외부감사인의회계검토가완료되지않은상태에서당사내부의가결산자료를기초하여작성이되어향후회계감사과정에서변경될수있습니다. 본자료는객관적기준등을참고하여작성하였으나일부는예상, 전망또는주관적판단에의한표현이포함되었을수있고, 향후환경의변화, 상이한데이터집계기준등에의하여본자료와일치하지않은다른숫자와해석이도출될수도있음을양지하시기바랍니다.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INVESTOR RELATIONS 2017 컴투스 2017 년 2 분기경영실적 2017 년 08 월 08 일 1 INVESTOR RELATIONS 2017 Disclaimer 본자료는 2017 년 2 분기실적에대한외부감사인의회계검토가완료되지않은상태에서당사내부의가결산자료를기초하여작성이되어향후회계감사과정에서변경될수있습니다. 본자료는객관적기준등을참고하여작성하였으나일부는예상,

More information

컴투스_공용문서

컴투스_공용문서 컴투스 2017 년 4 분기및연간경영실적 2018. 02. 05 Disclaimer 본자료는 2017년실적에대한외부감사인의회계검토가완료되지않은상태에서당사내부의가결산자료를기초하여작성이되어향후회계감사과정에서변경될수있습니다. 본자료는객관적기준등을참고하여작성하였으나일부는예상, 전망또는주관적판단에의한표현이포함되었을수있고, 향후환경의변화, 상이한데이터집계기준등에의하여본자료와일치하지않은다른숫자와해석이도출될수도있음을양지하시기바랍니다.

More information

컴투스_공용문서

컴투스_공용문서 컴투스 2018 년 1 분기경영실적 2018. 05. 10 Disclaimer 본자료는 2018년 1분기실적에대한외부감사인의회계검토가완료되지않은상태에서당사내부의가결산자료를기초하여작성이되어향후회계감사과정에서변경될수있습니다. 본자료는객관적기준등을참고하여작성하였으나일부는예상, 전망또는주관적판단에의한표현이포함되었을수있고, 향후환경의변화, 상이한데이터집계기준등에의하여본자료와일치하지않은다른숫자와해석이도출될수도있음을양지하시기바랍니다.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_4

Microsoft Word _4 Company Report 2017.11.23 컴투스 (078340) SW/SI 글로벌게임의원조 글로벌 IP 를통한경쟁력확대 게임수명 (Life Cycle) 이짧은모바일게임특성에도불구, 4 년간아시아, 북미 / 유럽에서견조한매출 성장을보이며, 최근 2 년간연속으로분기 1 천억원이상의해외매출액발생중. 투자의견목표주가현재주가 (11/22) BUY (M) 150,000원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게임빌 2017 년 3 분기경영실적 Nov 9, 2017 Disclaimer 본자료의 2017년 3분기실적은외부감사인의회계검토가완료되지않은상태에서투자자여러분의편의를위해작성된자료입니다. 본자료는객관적기준등을참고하여작성하였으나일부는예상, 전망또는주관적판단에의한표현이포함되어있을수있고, 향후환경의변화, 상이한데이터집계기준등에의하여본자료와일치하지않은다른숫자와해석이도출될수도있음을양지하시기바랍니다.

More information

표 1. 컴투스의 1 분기잠정실적 ( 단위 : 백만원 ) 1Q16 4Q16 1Q17P QoQ(%) YoY(%) 추정치 차이 (%) 총매출액 135, , ,259 (9.7) (11.0) 131,612 (8.6) 영업비용 75,354 90,752 70

표 1. 컴투스의 1 분기잠정실적 ( 단위 : 백만원 ) 1Q16 4Q16 1Q17P QoQ(%) YoY(%) 추정치 차이 (%) 총매출액 135, , ,259 (9.7) (11.0) 131,612 (8.6) 영업비용 75,354 90,752 70 2017 년 5 월 15 일 I Equity Research 컴투스 (078340) 배기량을키워야할때 비용감소에기반한 1 분기실적 컴투스의 1 분기실적은매출 1,316 억원으로전분기대비 9.7% 감소했으며, 영업이익은 501 억원으로전분기대비 20% 증가했다. 추정치대비로는매출 8.6% 하회, 영업이익은 2.8% 상회하는수준이다. 해외매출은전분기대비 8% 감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304\304\305\365\275\272_Online New_180206)

(Microsoft Word - \304\304\305\365\275\272_Online New_180206) 컴투스 (078340) 기업분석 인터넷 / 게임 기대신작 2H18 집중배치, 2H18 승부주 Analyst 성종화 02 3779 8807 jhsung@ebestsec.co.kr Buy (Maintain) 목표주가 현재주가 컨센서스대비 ( OP 기준 ) 160,000 원 138,600 원 상회 부합 하회 Stock Data KOSDAQ (2/5) 시가총액 발행주식수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K_01_02.docx

Microsoft Word K_01_02.docx Company Update 컴투스 (7834) 신작성과가밸류에이션결정 안정적인서머너즈워의매출과마케팅비용감소로 3 분기영업이익은 q-q 1.2% 증가한 496 억원을기록하여컨센서스에부합 서머너즈워는매출이장기화되며안정화된상황. 그러나기대신작의출시가내년하반기로지연되며신작에대한리스크가부각됨 신작성과가기업밸류에이션상승을결정지을것으로예상되나, 아직출시시점까지시간이많이필요한만큼긴호흡으로투자할것을추천

More information

ÄÄÅõ½º_ÃÖÁ¾ IR00609

ÄÄÅõ½º_ÃÖÁ¾  IR00609 Investor Relations 2007 Creating Fun Games for All Platforms Creating Fun Games for All Platforms INTRODUCTION 3 Creating Fun Games for All Platforms 5 6 7 Creating Fun Games for All Platforms 9 10 Extend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게임빌 2014 년 4 분기경영실적및 2015 년경영계획 February 10, 2015 Disclaimer 본자료는 2014년 4분기및연간실적에대한외부감사인의회계감사가완료되지않은상태에서투자자여러분의편의를위하여작성된자료입니다. 본자료는객관적기준등을참고하여작성하였으나일부예상, 전망또는주관적판단에의한표현이포함되어있을수있고, 향후환경의변화, 상이한데이터집계기준등에의하여본자료와일치하지않은다른숫자와해석이도출될수도있음을양지하시기바랍니다.

More information

2

2 kakao 2018 8 Investor Relations 2 목차 3 4 전국민의카카오 41,488 41,915 42,080 42,431 42,746 43,044 43,201 43,526 43,577 2Q16 3Q16 4Q16 1Q17 2Q17 3Q17 4Q17 1Q18 2Q18 5 6 ü ü ü ü 7 8 AI Kakao I Inside Kakao I Open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0900be5c8038f633.docx

Microsoft Word - 0900be5c8038f633.docx 215. 5. 13 Company Update (7834) 1Q review: 비용 증가하나 신작 모멘텀 유효 WHAT S THE STORY? Event: 전분기대비 11.9% 매출 증가에도 불구, 마케팅비용 증가로 영업이익은 전분기 대비 1.1% 감소한 356억원을 기록, 컨센서스를 12.2% 하회함. Impact: 서머너즈워 관련 마케팅 활동은 당분간 지속되리라

More information

<표 1> 분기별 실적 추이와 전망 (단위: 십억원, %, %p) 3Q13 4Q13 1Q14P QoQ YoY KIS 차이 컨센서스 차이 2Q14F QoQ 매출액 16.1 20.0 21.1 5.4 (15.2) 22.3 (5.5) 21.7 (2.9) 30.6 45.2 국내

<표 1> 분기별 실적 추이와 전망 (단위: 십억원, %, %p) 3Q13 4Q13 1Q14P QoQ YoY KIS 차이 컨센서스 차이 2Q14F QoQ 매출액 16.1 20.0 21.1 5.4 (15.2) 22.3 (5.5) 21.7 (2.9) 30.6 45.2 국내 실적 Review 2014.5.14 컴투스(078340) Above In line Below 매수(유지) 목표주가: 46,000원(상향) Stock Data KOSPI(5/13) 1,983 주가(5/13) 38,350 시가총액(십억원) 387 발행주식수(백만) 10 52주 최고/최저가(원) 54,300/18,500 일평균거래대금(6개월, 백만원) 16,588

More information

K-IFRS,. 3,.,.. 2

K-IFRS,. 3,.,.. 2 2014 3 2014.11. 7 Investor Relations K-IFRS,. 3,.,.. 2 1. 2. 3. 4. 5. 6. ( ) ( ) 3 1. (MAU), ( : ) 32,490 33,669 34,626 35,729 36,350 36,489 37,212 1Q13 2Q13 3Q13 4Q13 1Q14 2Q14 3Q14 32,490 33,669 34,626

More information

K-IFRS,. 2013, 2014 1, 2, 3,.,.. 2

K-IFRS,. 2013, 2014 1, 2, 3,.,.. 2 2014 4 2015. 2. 12 Investor Relations K-IFRS,. 2013, 2014 1, 2, 3,.,.. 2 1. 2. 3. 4. 5. 6. 7. : - Pro-forma - 3 1. : 1995.02 ( ) 1999 2005 2009 2013 1997 2000 2006 tv 2010 2014.10 2006.12 ( ) 2010.09 (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게임빌 2018 년 4 분기및연간경영실적 Feb 8, 2019 Disclaimer 본자료의 2018년 4분기실적및연간실적은외부감사인의회계감사가완료되지않은상태에서투자자여러분의편의를위해작성된자료입니다. 본자료는객관적기준등을참고하여작성하였으나일부는예상, 전망또는주관적판단에의한표현이포함되어있을수있고, 향후환경의변화, 상이한데이터집계기준등에의하여본자료와일치하지않은다른숫자와해석이도출될수도있음을양지하시기바랍니다.

More information

투자포인트 1. 4 년만에찾아온최고의게임라인업 지난 2 년간뚜렷한히트신작의부재로기업가치의훼손이불가피했다. 이제신작모멘텀이강화된다. 총 1 개신작 게임들이스케줄에따라 18 년 1 분기 2 개, 2 분기 5 개, 하반기 3 개순으로런칭된다. 게임신작라인업구축효과는 경쟁사중

투자포인트 1. 4 년만에찾아온최고의게임라인업 지난 2 년간뚜렷한히트신작의부재로기업가치의훼손이불가피했다. 이제신작모멘텀이강화된다. 총 1 개신작 게임들이스케줄에따라 18 년 1 분기 2 개, 2 분기 5 개, 하반기 3 개순으로런칭된다. 게임신작라인업구축효과는 경쟁사중 Company Report 게임빌 (638) 217 년 12 월 18 일 4 년만에찾아올모바일손맛 BUY(Initiate) 목표주가 12,5 원 현재주가 8,3 원 목표수익률 27.6% Key Data 217 년 12 월 15 일 산업분류 IT S/W 시가총액 ( 억원 ) 5,296 발행주식수 ( 백만주 ) 6.6 외국인지분율 (%) 6.4 52 주고가 (

More information

컴투스 인터넷 / 게임 / 미디어 BUY 현재직전변동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140,000 유지 Earnings 유지 현재가 (2/8) 122,500 원 예상주가상승률 14.3% 시가총액 15,761 억원 비중 (KOSPI 내 ) 0.65% 발행주식수 12,86

컴투스 인터넷 / 게임 / 미디어 BUY 현재직전변동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140,000 유지 Earnings 유지 현재가 (2/8) 122,500 원 예상주가상승률 14.3% 시가총액 15,761 억원 비중 (KOSPI 내 ) 0.65% 발행주식수 12,86 컴투스 인터넷 / 게임 / 미디어 BUY 현재직전변동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140,000 유지 Earnings 유지 현재가 (2/8) 122,500 원 예상주가상승률 14.3% 시가총액 15,761 억원 비중 (KOSPI 내 ) 0.65% 발행주식수 12,866 천주 52주최저가 / 최고가 108,400-191,500 원 3개월일평균거래대금 136

More information

Company Brief 컴투스 (078340) 흥행을부르는성공 Analyst 김동희 ( ) / RA 김설희 ( ) Buy 목표주가 (6 개월 ) 180,000 원현재주가 (8.12) : 124,400 원소속업종디지털컨

Company Brief 컴투스 (078340) 흥행을부르는성공 Analyst 김동희 ( ) / RA 김설희 ( ) Buy 목표주가 (6 개월 ) 180,000 원현재주가 (8.12) : 124,400 원소속업종디지털컨 컴투스 (783) 흥행을부르는성공 15. 8. 13 Analyst 김동희 (69-4591) / RA 김설희 (69-451) Buy 목표주가 (6 개월 ) 1, 원현재주가 (8.12) : 124, 원소속업종디지털컨텐츠시가총액 (8.12) : 12,548 억원평균거래대금 ( 일 ) 4. 억원외국인지분율 8.19% 예상 EPS( 전년비 ) FY15 9,85 원 (41.1

More information

KOSPI, 하락변동성 대비 상승변동성이 더 크다 Strategist 신중호 2. 3779-8447 jh.shin@ebestsec.co.kr 매크로 216. 6. 3 Chart ns기 평균수익률(%) 6 4 R² =.8327 (상승변동성 3.5, %) 3. WTI 2

KOSPI, 하락변동성 대비 상승변동성이 더 크다 Strategist 신중호 2. 3779-8447 jh.shin@ebestsec.co.kr 매크로 216. 6. 3 Chart ns기 평균수익률(%) 6 4 R² =.8327 (상승변동성 3.5, %) 3. WTI 2 216년 6월 3일 매크로 신중호 자산배분/투자전략 KOSPI, 하락변동성 대비 상승변동성이 더 크다 이슈 (기업) 배은영 LG상사 최근 동향 파악 성종화 컴투스 216년 분기별 영업동향 및 신작일정 업데이트 이슈 (산업) 양형모 조선 현대중공업그룹 자구안 승인 KOSPI, 하락변동성 대비 상승변동성이 더 크다 Strategist 신중호 2. 3779-8447

More information

i4uNETWORKS_CompanyBrief_ key

i4uNETWORKS_CompanyBrief_ key 세상을위한다양한아이디어 우리는디지털미디어를활용해세상의다양한아이디어를즐겁고행복한소통의고리로만드는디지털마케팅파트너아이포유네트웍스입니다 Overview Organization Business Domain Our Services SOCIAL MARKETING PACKAGE Our Services - Wsandwich Our Services - Mobile app.

More information

표 1. 컴투스 3 분기잠정실적 ( 단위 : 십억원 ) E 2019E 3Q17 2Q18 3Q18P 컨센서스 차이 (%, %p) 기존추정치 차이 (%, %p) 매출액

표 1. 컴투스 3 분기잠정실적 ( 단위 : 십억원 ) E 2019E 3Q17 2Q18 3Q18P 컨센서스 차이 (%, %p) 기존추정치 차이 (%, %p) 매출액 Company Brief 2018-11-08 Buy (Maintain) 컴투스 (078340) 또다시지연된신작출시 목표주가 (12M) 190,000 원 ( 하향 ) 3Q18 Review: 매출액 -4.7% YoY, 영업이익 -23.2% YoY 기록 종가 (2018/11/07) Stock Indicator 자본금 발행주식수 시가총액 122,300 원 6 십억원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2015년 04월 모바일 게임 광고 동향 2015. 05 크로스미디어 목차 1. 2015년 04월 모바일 게임 광고 집행 현황 1) 모바일 게임 광고비 집행 동향 : Total 2) 2015년 04월 광고주/브랜드 별 광고 집행 현황 4) 2015년 04월 브랜드 별 광고 집행 현황 2. 2015년 04월 모바일 게임 Google play 순위 1) 2015년

More information

선진국 스포츠 시장의 진화 : 사양 산업이 되어가는 골프 선진국은 카테고리 확장, 신 흥국은 소득 수준 향상에 따 른 스포츠산업 성장 기대 1인당 국민소득 5만달러가 넘는 미국은 실제로 골프인구가 지속 감소 중이다. 28 년 금융위기 이후 고가의 장비를 갖추어야 하는

선진국 스포츠 시장의 진화 : 사양 산업이 되어가는 골프 선진국은 카테고리 확장, 신 흥국은 소득 수준 향상에 따 른 스포츠산업 성장 기대 1인당 국민소득 5만달러가 넘는 미국은 실제로 골프인구가 지속 감소 중이다. 28 년 금융위기 이후 고가의 장비를 갖추어야 하는 박소연(sypark@truefriend.com) 2-3276-6176 나은채(ec.na@truefriend.com) 2-3276-616 에르메스보다 나이키 214년 Target KOSPI 2,15pt 12MF PER 1.73배 12MF PBR 1.3배 Yield Gap 6.8%P 스포츠 산업의 성장 : 국민소득 1만불, 그 이후 선진국 스포츠 산업, 브랜드

More information

자체 개발 게임/플랫폼의 위력이 드러난 2Q14 게임빌과 컴투스의 2Q14 실적 희비는 자체 개발/플랫폼 게임의 흥행여부에서 시작 게임빌의 2Q14 실적은 매출액 332억원(+62.1%YoY), 영업이익 22억원(-37.4%YoY)으로 컨센서스(영업이익 45억원)를 하

자체 개발 게임/플랫폼의 위력이 드러난 2Q14 게임빌과 컴투스의 2Q14 실적 희비는 자체 개발/플랫폼 게임의 흥행여부에서 시작 게임빌의 2Q14 실적은 매출액 332억원(+62.1%YoY), 영업이익 22억원(-37.4%YoY)으로 컨센서스(영업이익 45억원)를 하 산업분석 모바일게임 아직 놀라기엔 이르다 Analyst 권윤구 Investment Points 자체 개발 게임/플랫폼의 위력이 드러난 2Q14: 게임빌과 컴투스 모두 2Q14 엄청난 외형성 장을 기록했다. 그러나 수익성에서 큰 차이를 보였는데 이유는 매출 구성에 있다. 게임빌은 별이되어라 for Kakao, 이사만루214 KBO 등 메신저 플랫폼 탑재 및 퍼블리싱

More information

컴투스 (078340) 2018/10/18 기업분석리포트 신작스카이랜더스의글로벌사전예약호조세예상 스카이랜더스 : 링오브히어로즈글로벌사전예약시작 10월 15일부터스카이랜더스 : 링오브히어로즈의글로벌사전예약시작. 현 재약 15만명수준달성. 유의미한흥행을위해선최소 100만명

컴투스 (078340) 2018/10/18 기업분석리포트 신작스카이랜더스의글로벌사전예약호조세예상 스카이랜더스 : 링오브히어로즈글로벌사전예약시작 10월 15일부터스카이랜더스 : 링오브히어로즈의글로벌사전예약시작. 현 재약 15만명수준달성. 유의미한흥행을위해선최소 100만명 컴투스 (7834) 218/1/18 기업분석리포트 신작스카이랜더스의글로벌사전예약호조세예상 스카이랜더스 : 링오브히어로즈글로벌사전예약시작 1월 15일부터스카이랜더스 : 링오브히어로즈의글로벌사전예약시작. 현 재약 15만명수준달성. 유의미한흥행을위해선최소 만명이상의모객 필요. 1월말부터약 2주간선출시지역인북미 / 유럽에대한본격적인 Broad Marketing 진행될예정으로동기간사전예약자수급증할것으로예상.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_\273\352\276\367_\300\316\305\315\263\335.docx)

(Microsoft Word _\273\352\276\367_\300\316\305\315\263\335.docx) 산업분석 / 주요인터넷주동향점검및향후전망 컴투스 (078340) 목표주가 : 투자의견 : 120,000 원 ( 유지 ) Buy ( 유지 ) 올해 2 개게임빅히트는글로벌경영전략에부합하는구조적성과 1. 2Q14 실적대폭발, 질적대폭개선, 분기기준압도적사상최고실적전망 1) 2Q14 실적메가톤급대폭발전망 1Q14는극단적으로부진했던 3Q13, 4Q13 실적대비견조한수준의회복이었다.(4Q13

More information

2

2 2 About Honeyscree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by Buzzvil 3 2013.06 2013.1 2014.03 2014.09 2014.12 2015.01 2015.04 전체 가입자 수 4 7 8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9 52.27 % 42.83 % 38.17 % 33.46 % 10 Why Honeyscreen

More information

2

2 2 3 4 5 6 7 INTERVIEW Q Q Q 8 9 10 am Game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Check List Check List Check List 23 24 25 www.khgames.co.kr 26 27-뉴앱 2014.06.13 17:54 페이지1 636호 2014년 7월 9일 27 톤톤용병단 for Kakao

More information

PowerPoint Template

PowerPoint Template 2013 년 1 분기실적 WEMADE ENTERTAINMENT INVESTOR RELATIONS 2013 Disclaimer 본자료는외부감사읶의외부감사가완료되지아니한내용으로작성된점을주지하시기바랍니다. 외부감사읶의외부감사가완료되지않은내용으로실적을발표하는이유는, 내부결산내용을기초로 가급적신속하게회사의경영성과를시장에제공하기위함입니다. 따라서본자료에포함된내용은외부감사읶의외부감사결과에따라변경될수있음을양지하시기바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2007 2 7 NCsoft CORPORATION OK-san Bldg 157-33, Samsung-dong, Kangnam-gu, Seoul 135-090, KOREA Tel: +82-2-2186-3300 Fax : +82-2-2186-3550 Copyright NC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WWW.NCSOFT.COM

More information

<4D F736F F D20B0D4C0D3BAF45FBCF6C1A4>

<4D F736F F D20B0D4C0D3BAF45FBCF6C1A4> CAPE Research Division Company Analysis _ 218/2/27 Analyst 김미송ㆍ 2)6923-7336 ㆍ misongkim@capefn.com 게임빌 (638KQ Buy 유지 TP 83, 원유지 ) 218 년게임빌사업전략성공엔신작흥행이필수 게임빌의 218년라인업은, 장르의다양성, 자체개발게임수증가, 분기별고른출시계획등긍정적으로평가할수있는부분이존재하지만,

More information

국문-현대-내지ar

국문-현대-내지ar CONTENTS 03 04 06 08 10 12 16 18 20 21 105 106 108 03 04 "시장 경쟁이 더욱 치열해진 상황에서 이제는 규모를 위한 양적 성장이 아니라, 질적 성장 경쟁을 주도할 것입니다." 05 " 올바른 자산관리는 고객의 질문에 대한 현명한 해답에서 비롯됩니다. QnA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는, 고객의 다양하고 복잡한

More information

게임카테고리결산보고서 Copyright IGAWorks

게임카테고리결산보고서 Copyright IGAWorks 게임카테고리결산보고서 Copyright IGAWorks Copyright IGAWorks & TAPFUNNY 상반기 Google Play 전체매출은 9,710 억원규모로, 전년동기간 (8,046 억 ) 대비약 20.6% 증가 최근 2 년 (2014~2015) 간하반기매출이상반기매출을상회했던것으로미루어볼때, 2016 년전체매출은전년대비 20% 이상의성장세를보일것으로예상됨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Company_Indepth_20140623_\304\304\305\365\275\272.doc)

(Microsoft Word - Company_Indepth_20140623_\304\304\305\365\275\272.doc) Company Indepth Report 2014년 6월 23일 컴투스 BUY (신규) 글로벌 Top 게임사로의 도약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86,000원 낚시의 신, 서머너즈워 의 글로벌 연속 흥행으로 기업가치 상승 자체플랫폼 가입자 증가로 선순환 구조 구축 Analyst 유승준 02) 709-2712 youth63@taurus.co.kr SUMMARY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Mobile Game_130516_final_edited4.doc

Microsoft Word - Mobile Game_130516_final_edited4.doc 컴투스 (7834) 매수 ( 신규 ) / TP: 6, 원 주가 (5/16, 원 ) 5,8 매출액 영업이익 세전이익 순이익 EPS 증감률 EBITDA PER EV/EBITDA PBR ROE 시가총액 ( 십억원 ) 512 ( 십억원 ) ( 십억원 ) ( 십억원 ) ( 십억원 ) ( 원 ) (%) ( 십억원 ) ( 배 ) ( 배 ) ( 배 ) (%) 발행주식수 (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IR NewsLetter_\263\330\275\272\306\256\304\250_2013\263\3424Q_Final)

(Microsoft PowerPoint - IR NewsLetter_\263\330\275\272\306\256\304\250_2013\263\3424Q_Final) 20111 년 4분기및연간실적발표 FEBRUARY. 2012 20 14 1. Disclaimer CONTENTS 2. 넥스트칩제품 3. 01. 13. 4 분기주요기사등 02. 13. 4 분기경영실적 03. 분기별매출및영업이익추이 04. 분기별, 제품별매출구성 05. 제품의지역별매출구성 06. 2013 년실적결산 07. 향후전망 4. Appendix 20 14

More information

컴투스 미국서머너즈워매출순위 (Google) ( 순위 ) 한국낚시의신매출순위 (Google) ( 순위 )

컴투스 미국서머너즈워매출순위 (Google) ( 순위 ) 한국낚시의신매출순위 (Google) ( 순위 ) 실적리뷰 215. 3. 4 BUY(Maintain) 목표주가 : 28, 원 ( 상향 ) 주가 (3/3): 182,8 원 컴투스 (7834) 이제는 Valuation 프리미엄을줘야할듯 시가총액 : 18,439 억원 통신 / 인터넷 / 게임 / 미디어 /SI Analyst 안재민 2) 3787-5155 jmahn@kiwoom.com 4 분기실적이기대치에못미치면서부진했던컴투스가

More information

ePapyrus PDF Document

ePapyrus PDF Document Game Industry Trend 5 Global Game Trend 6 Game Industry Trend Game Industry Trend 7 Global Game Trend 8 Game Industry Trend Game Industry Trend 9 Global Game Trend 10 Game Industry Trend Game Industry

More information

USD USD China NYSE 24.6% Bloomberg Rating EPS 성장율 (F18F,%) 22.2 P/E(18F,x) 23.3 MKT P/E(17F,x) 18.1 배당수익률 (%) 0.0 시가총액 ( 백만USD) 250,825

USD USD China NYSE 24.6% Bloomberg Rating EPS 성장율 (F18F,%) 22.2 P/E(18F,x) 23.3 MKT P/E(17F,x) 18.1 배당수익률 (%) 0.0 시가총액 ( 백만USD) 250,825 USD 125.24 USD.52 China NYSE 24.6% Bloomberg Rating EPS 성장율 (F18F,%) 22.2 P/E(18F,x) 23.3 MKT P/E(17F,x) 18.1 배당수익률. 시가총액 ( 백만USD) 2,825 유통주식수 ( 백만주 ) 2,485 52주최저가 (USD) 64.66 52주최고가 (USD) 19.87 주가상승률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260\324\300\323\272\364_Online New_171120)

(Microsoft Word - \260\324\300\323\272\364_Online New_171120) 게임빌 (063080) 기업분석 인터넷 / 게임 / 소프트웨어 컴투스지분법으로 PER 여유 + 1H18 신작기대감 Analyst 성종화 02 3779 8807 jhsung@ebestsec.co.kr Buy (Maintain) 목표주가 현재주가 85,000 원 70,000 원 컨센서스대비 (18E 지배주주순이익기준 ) 상회 부합 하회 Stock Data KOSDAQ

More information

untitled

untitled 2007 8 8 NCsoft CORPORATION OK-san Bldg 157-33, Samsung-dong, Kangnam-gu, Seoul 135-090, KOREA Tel: +82-2-2186-3300 Fax : +82-2-2186-3550 Copyright NC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WWW.NCSOFT.COM

More information

사행산업관련통계 2011. 6 Ⅰ 사행산업현황 정의 사행사업관련법규 사행산업규모 조세현황 기금등출연현황 업종별매출및지출구 조 업종별영업장현황 도박중독관련현황 도박중독예방 치유예산 도박중독예방 치유활동 불법사행행위신고센터현황 Ⅰ. 사행산업현황 정의 3 사행산업관련통계 사행산업관련법규 4 Ⅰ. 사행산업현황 사행산업규모 5 사행산업관련통계 6 Ⅰ. 사행산업현황

More information

Introduction Company 게임 OnNet USA Inc., California www.gamescampus.com Seoul, Korea game.daum.net OnNet Europe GmbH, Berlin www.gamescampus.eu OnNet J

Introduction Company 게임 OnNet USA Inc., California www.gamescampus.com Seoul, Korea game.daum.net OnNet Europe GmbH, Berlin www.gamescampus.eu OnNet J Final Fantasy Airborne Brigade Carte Soul Crash RF Online Project M Bahamut HyunMu Online LIME ODYSSEY Tour Golf Online Shot Online Chaos of Three Kingdoms Ambition of Three Kingdoms Real Soccer Online

More information

OUR INSIGHT. YOUR FUTURE. Disclaimer Presentation ( ),. Presentation,..,,,,, (E).,,., Presentation,., Representative.( ). ( ).

OUR INSIGHT. YOUR FUTURE. Disclaimer Presentation ( ),. Presentation,..,,,,, (E).,,., Presentation,., Representative.( ). ( ). OUR INSIGHT. YOUR FUTURE. Disclaimer Presentation ( ),. Presentation,..,,,,, (E).,,., Presentation,., Representative.( ). ( ). Investor Relations 2016 Contents Prologue Chapter1. 네트워크 솔루션 전문기업 Chapter2.

More information

À̽ºÆ®¼ÒÇÁÆ®IR_9

À̽ºÆ®¼ÒÇÁÆ®IR_9 Investor Relations 2008 CONTENTS Chapter 01_ Corporate Identity Chapter 02_ 이스트소프트 현재(Today) Chapter 03_ 이스트소프트 미래(Tomorrow) Chapter 04_ Investment Highlight Chapter 05_ Appendix Investor Relations 2008

More information

[NCIA]스마트콘텐츠 월간동향보고_7호(10월).hwp

[NCIA]스마트콘텐츠 월간동향보고_7호(10월).hwp 스마트콘텐츠 월간 동향보고 2015년 10월호 Ⅰ. 스마트콘텐츠 앱 순위 1. 국내외 인기 앱 순위 ( '15년 9월) Ⅱ. 스마트콘텐츠 시장 및 기업 동향 1. 中 알리바바-텐센트, 소셜 커머스 사업 합병 2. 구글, 광고 없는 유료 동영상 서비스 유튜브 레드 출시 Ⅲ. 스마트콘텐츠 주요 이슈 1. 중국 모바일 게임 시장 동향...연내 미국 제치고 세계 1위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20160318180453480_6

Microsoft Word - 20160318180453480_6 Sector Report 2016.03.23 인터넷 인터넷/게임 기업 1분기 실적 및 주가 전망 인터넷 (OVERWEIGHT) What s new? Our view 종목 투자의견 목표주가 (원) NAVER BUY (M) 800,000 (M) 카카오 BUY (M) 140,000 (M) 엔씨소프트 BUY (M) 320,000 (U) 컴투스 BUY (M) 180,000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K_01_05.docx

Microsoft Word K_01_05.docx Company Update (638) 신작부진으로영업적자장기화 기존작매출감소와신작부진으로영업적자 1 분기 3 억원에서 2 분기 42 억원으로확대 하반기 2 종을제외한나머지신작들은 218 년으로출시가지연. 신작출시가본격화되는내년전까지는영업적자가이어질전망 컴투스의지분법이익을감안하여도본사영업가치하락으로주가상승여력은제한적. 기존 HOLD 투자의견을유지하고 EPS 하향조정을반영하여목표주가를기존

More information

Topics

Topics Topics Basic Science Basic science creation 0-5 years Research Basic science theory applied to good biology 2-5 years Development Proof of concept and clinical validation 2-6 years Commercialization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위메이드_112040_ - not rated.doc

Microsoft Word - 위메이드_112040_ - not rated.doc Dec 7, 215 / 15-37 Ridden79@bookook.co.kr Not Rated 위메이드 (1124) 여전히 기대할 부분이 많다 현재가 (원) 35,45 액면가 (원) 5 자본금 (억원) 87 시가총액 (억원) 5,956 상장주식수 (만주) 1,68 외국인보유비중 (%) 3.2 6일 평균거래량 (주) 257,991 67, 52주 최고/최저 (원)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260\324\300\323\272\364_Online New_170322)

(Microsoft Word - \260\324\300\323\272\364_Online New_170322) 게임빌 (063080) 기업분석 인터넷 / 소프트웨어 히트신작출현에따른밸류변화시점까진관망 Analyst 성종화 02 3779 8807 jhsung@ebestsec.co.kr Hold (Maintain) 목표주가 현재주가 컨센서스대비 (2017E OP 기준 ) 55,000 원 53,900 원 상회 부합 하회 Stock Data KOSDAQ (3/21) 시가총액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_CJ CGV_K_1.docx

Microsoft Word _CJ CGV_K_1.docx Company update Korea / Entertainment 11 April 216 BUY 16, 13, Upside/downside 4.6 KOSPI 1,972. 2,19 68,8-138, 23.3 1.1 Forecast earnings & valuation Fiscal year ending Dec-14 Dec-1 Dec-16 E Dec-17 E 1,39

More information

<5B4E4349415DBDBAB8B6C6AEC4DCC5D9C3F720BFF9B0A3B5BFC7E2BAB8B0ED5F35C8A32838BFF9292E687770>

<5B4E4349415DBDBAB8B6C6AEC4DCC5D9C3F720BFF9B0A3B5BFC7E2BAB8B0ED5F35C8A32838BFF9292E687770> 스마트콘텐츠 월간 동향보고 2015년 8월호 Ⅰ. 스마트콘텐츠 앱 순위 1. 국내외 인기 앱 순위 ( '15년 7월) Ⅱ. 스마트콘텐츠 시장 및 기업 동향 1. 구글 포토,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순위 Top 10 진입 2. 중국 동영상 스트리밍 앱 서비스, 폭발적 성장세 기록 Ⅲ. 스마트콘텐츠 주요 이슈 1. 국내 O2O 서비스 시장 현황 및 전망

More information

1차내지

1차내지 1»` 1904.1.1 10:39 AM ` 1 1»` 1904.1.1 10:39 AM ` 2 1»` 1904.1.1 10:39 AM ` 3 1»` 1904.1.1 10:39 AM ` 4 1»` 1904.1.1 10:39 AM ` 5 1»` 1904.1.1 10:39 AM ` 6 1»` 1904.1.1 10:39 AM ` 7 1»` 1904.1.1 10:39

More information

K-IFRS,. 2014,.,.. 2

K-IFRS,. 2014,.,.. 2 2015 2 2015. 8. 13 Investor Relations K-IFRS,. 2014,.,.. 2 1. 2. 3. 4. 5. 6. 7. : (Pro-forma) ( ) 3 1. : 1995.02 (주)다음커뮤니케이션 설립 1997 한메일 1999 다음 카페 2000 다음 검색 2005 다음 블로그 2006 다음 tv팟 2009 다음 지도 앱 2013

More information

2

2 2 3 www.vrn.co.kr 4 71% 88% 34% 25% 19% 12% 8% 30.4% 8.7% 21.7% 39.1% 100 15 20 5 6 27 73 9 26 18 26 29 www.vrn.co.kr 7 V i r t u a l R e a l i t y 9 4 36 12 25 15 8 2 28 18 10 42 1 4 42 27 3 15 52 15

More information

- i - - ii - - iii - - iv - - v - 1 2 3 4 5 매출액 ( 십억 $) 500 증가율 (%) 50% 해외매출 450 해외매출증가율 400 40% 350 30% 300 20% 250 200 10% 150 0% 100 50-10% 0-20% 2001 2002 2003 2004 2005 2006 2007 2008 2009 2010

More information

세계 게임산업, New platform의 등장으로 성장 지속 전망 뉴주(Newzoo)에 따르면 글로벌 게임산업 규모는 214년 836억달러에서 215년 915억달러(+9.4 YoY)로 견조한 성장세를 지속할 전망. 중국이 전년대비 23% 성장한 222억달러로, 미국(2

세계 게임산업, New platform의 등장으로 성장 지속 전망 뉴주(Newzoo)에 따르면 글로벌 게임산업 규모는 214년 836억달러에서 215년 915억달러(+9.4 YoY)로 견조한 성장세를 지속할 전망. 중국이 전년대비 23% 성장한 222억달러로, 미국(2 한 중 일 재발견 국가별 경제 및 산업 경쟁력 비교 점검 및 시사점 게임 한국게임, 위기를 기회로 고훈 Analyst, 3774-3733, hoon.ko@miraeasset.com 한중일 3국은 전세계 게임시장의 약 4%를 차지하는 게임시장 모바일게임이 전체 게임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중심 플랫폼으로 등극하면서, 글로벌 모바일게임 시장을 두고 한중일 3국의 경쟁이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_이민정_FundFlowWeekly_글로벌자금순유입전환_0900be5c802783cb.docx

Microsoft Word - _이민정_FundFlowWeekly_글로벌자금순유입전환_0900be5c802783cb.docx 212. 4. 23 Fund Flow Weekly SAMSUNG MARKET STRATEGY 글로벌 자금 순유입 전환 일부 선진시장 펀드의 신규설정 효과를 제외하면 실질적 순유출 글로벌 자금 순유입 전환 ( 12일~ 18일): 금주 글로벌 펀드로는 83.3억 달러가 유입 되며 211년 둘째주 이후 최고치를 기록. 신흥시장 투자자금은 유출을 지속한 반면 선진시장

More information

Disclaimer IPO Presentation,. Presentation..,,,,, E.,,., Presentation,..,

Disclaimer IPO Presentation,. Presentation..,,,,, E.,,., Presentation,.., The Leading Global Game Company DOUBLEU GAMES Investor Relations 2015 Disclaimer IPO Presentation,. Presentation..,,,,, E.,,., Presentation,..,. 2015 9 15. Investor Relations 2015 Contents 01 Company Overview

More information

목차 유럽온라인게임시장현황 유럽온라인게임시장규모 (2006 년 ~2012 년 ) 유럽온라인게임장르별시장규모및전망 (2006 년 ~2012 년 ) 유럽주요국가별 MMOG 가입자수 유럽시장진출전략 유럽온라인게임시장진출방안및고려사항 직접진출유럽온라인게임시장진출방안및고려사항

목차 유럽온라인게임시장현황 유럽온라인게임시장규모 (2006 년 ~2012 년 ) 유럽온라인게임장르별시장규모및전망 (2006 년 ~2012 년 ) 유럽주요국가별 MMOG 가입자수 유럽시장진출전략 유럽온라인게임시장진출방안및고려사항 직접진출유럽온라인게임시장진출방안및고려사항 2011 년 1 월 27 일 송혜정 / Hyejung Song Business Development Manager Burda:ic GmbH song@burda-ic.com 목차 유럽온라인게임시장현황 유럽온라인게임시장규모 (2006 년 ~2012 년 ) 유럽온라인게임장르별시장규모및전망 (2006 년 ~2012 년 ) 유럽주요국가별 MMOG 가입자수 유럽시장진출전략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 KTNG_13.4Q_IR_kor_ _final

Microsoft PowerPoint - KTNG_13.4Q_IR_kor_ _final 본자료는주식회사케이티앤지에대한투자자의이해를증진시키고투자판단에참고 가되는각종정보를제공할목적으로작성되었으며자료를작성하는데있어최대한 객관적인사실에기초하였습니다. Chapter 1. Chapter 2. Chapter 3. 1. 연결경영실적 2. 개별경영실적 - 케이티앤지 - 한국인삼공사 3. 참고자료 그러나현시점에서회사의계획, 추정, 예상등을포함하는미래에관한사항들은실제

More information

수출및수입액현황 (2016) 6억 1,284 만달러억 1 7,045 만달러 4억 4,240 만달러 2015 년대비 15.4 % 증가 2015 년대비 11.1 % 증가 2015 년대비 1.3 % 증가 수출액 수출입차액 수입액 지역별수출액 ( 비중 ) 일본 4,129만달러

수출및수입액현황 (2016) 6억 1,284 만달러억 1 7,045 만달러 4억 4,240 만달러 2015 년대비 15.4 % 증가 2015 년대비 11.1 % 증가 2015 년대비 1.3 % 증가 수출액 수출입차액 수입액 지역별수출액 ( 비중 ) 일본 4,129만달러 국내캐릭터산업현황 사업체수및종사자수 사업체 종사자 2,069 개 2,213 개 30,128 명 33,323 명 2015 년 7.0 % 10.6 % 증가증가 2016년 2015년 2016 년 매출액및부가가치액 매출액 부가가치액 11 조 662 억원 4 조 3,257 억원 10 조 807 억원 3 조 9,875 억원 2015 년 9.8 % 8.5 % 증가증가 2016년

More information

컴투스 (078340) 2018/12/5 기업분석리포트 긍정적인시그널 : Spyro Reignited Trilogy 의흥행 목 Spyro Reignited Trilogy 의흥행으로스카이랜더스 IP 파워재부각 최근출시된스카이랜더스시리즈의콘솔리마스터버전 (Spyro Rei

컴투스 (078340) 2018/12/5 기업분석리포트 긍정적인시그널 : Spyro Reignited Trilogy 의흥행 목 Spyro Reignited Trilogy 의흥행으로스카이랜더스 IP 파워재부각 최근출시된스카이랜더스시리즈의콘솔리마스터버전 (Spyro Rei 컴투스 (078340) 2018/12/5 기업분석리포트 긍정적인시그널 : Spyro Reignited Trilogy 의흥행 목 Spyro Reignited Trilogy 의흥행으로스카이랜더스 IP 파워재부각 최근출시된스카이랜더스시리즈의콘솔리마스터버전 (Spyro Reignited Tri logy) 의흥행으로스카이랜더스 IP파워재부각. 출시첫주영국 / 호주 /

More information

µ¿¾çP&F_ÃÖÁ¾

µ¿¾çP&F_ÃÖÁ¾ www.dypnf.co.kr INVESTOR RELATIONS 29 www.dypnf.co.kr INVESTOR RELATIONS 29 CONTENTS Chapter 1_ Chapter 2_ Chapter 3_ Chapter 4_ Chapter 5_ Corporate Identity Global Chapter 6_ INVESTOR RELATIONS 29 1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art.2 알파모형으로 분석한 게임산업 1 알파모형으로 선정한 게임산업 Top-picks 알파모형을 통해 주요 게임기업을 평가해 본 결과, 절대 점수의 레벨과 점수변동 및 방향성 측면에서 엔씨소프트와 게임빌이 가장 유 망한 것으로 판단 알파스코어 절대 수준으로는 게임빌과 컴투스가 더 높지만, 전년대비 방향성과 밸류에이션을 고려하여 엔씨소프트와 게임빌을 선정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EC94D021.doc

Microsoft Word - EC94D021.doc 2012. 10. 29 Analyst 윤태빈 02) 3777-8563 taebin@kbsec.co.kr 라이브플렉스 (050120) 기업코멘트 투자의견 목표주가 Not Rated N/A Upside / Downside (%) n/a 현재가 (10/26, 원) 4,780 Consensus target price (원) n/a Difference from consensus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2011 년 4 분기및연간실적발표 FEBRUARY. 2012 20 13 1. Disclaimer CONTENTS 2. 넥스트칩제품 3. 01. 12. 4분기주요기사등 02. 12. 4분기경영실적 03. 분기별매출및영업이익추이 04. 분기별, 제품별매출구성 05. 제품의지역별매출구성 06. 2012년실적결산 07. 향후전망 4. Appendix 20 13 Chapter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130304 녹십자.doc

Microsoft Word - 130304 녹십자.doc 녹십자 (628) 213. 3. 4 기업분석 Analyst 정보라 2.3772-716 bora.chung@hanwha.com Buy(maintain) 목표주가: 17,원(유지) 주가(2/28): 148,5원 Stock Data KOSPI(2/28) 2,26.49pt 시가총액 15,45억원 발행주식수 1,131천주 52주 최고가 / 최저가 175, / 115,원

More information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DoubleU Games 소셜카지노전문개발사더블유게임즈 이름 출시 DoubleU Casino DoubleU Bingo Take5 Old 80 s Slots 2012년 5월출시 2014년 6월출시 2015년 11월출시 2016년 9월출시 Hello Vegas 2016 년 11 월출시 플랫폼 4 2. 시장개요 Casino PC/Mobile Game Gambling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300\245\301\250_Online New_170511)

(Microsoft Word - \300\245\301\250_Online New_170511) 웹젠 (069080) 기업분석 인터넷 / 게임 / 소프트웨어 기존게임부진. But, 주요신작기대감유효 Analyst 성종화 02 3779 8807 jhsung@ebestsec.co.kr Buy (Maintain) 목표주가 현재주가 컨센서스대비 (2017E OP 기준 ) 28,000 원 22,150 원 상회 부합 하회 Stock Data KOSDAQ (5/10)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277\243\276\276\274\322\307\301\306\256_Online New_171220)

(Microsoft Word - \277\243\276\276\274\322\307\301\306\256_Online New_171220) (036570) 기업분석 인터넷 / 게임 / 웨어 4Q17-1Q18 숨고르기. 2Q18 부터신작모멘텀집중 Analyst 성종화 02 3779 8807 jhsung@ebestsec.co.kr Buy (Maintain) 목표주가 현재주가 컨센서스대비 (2018E OP 기준 ) 650,000 원 461,500 원 상회 부합 하회 Stock Data KOSPI (12/19)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2016051015294817K_01_08.docx

Microsoft Word - 2016051015294817K_01_08.docx 216. 5. 13 카카오 (3572) 1Q16 review - O2O 기대감 vs 광고 부진 1분기 영업이익 Y-Y 55.2% 감소한 211억원을 기록하여 컨센서스에 부합 6월 대리운전 및 헤어샵 서비스의 출시 재확인 및 하반기 가사도우미 호출서비스 및 주 차장 예약서비스 출시 계획 공개로 O2O 중심의 성장 계획을 밝힘 그러나 PC 매출 감소로 전체 광고

More information

Creating the future of Display and Energy Samsung SDI

Creating the future of Display and Energy Samsung SDI 2006 2 Creating the future of Display and Energy Samsung SDI 2006. 7. 25 1 06 2 ( ) 06.2Q QoQ 06.1Q 05.2Q YoY 16,250-962 17,212 18,382-2,132 221-189 410 347-126 (%) (1.4%) (2.4%) (1.9%) 171 1) - 480

More information

<3132BFF93136C0CFC0DA2E687770>

<3132BFF93136C0CFC0DA2E687770> 1 25 51 76 79 82 84 88 2005-12-16 1 합계 음반시장 온라인음악시장 5,000 4,000 3,000 4,104 4,104 3,530 3,530 3,800 3,800 4,554 4,104 4,644 3,733 4,203 2,861 3,683 3,352 2,000 1,000 450 911 1,342 1,833 1,850 1,338 2,014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게임산업_20141211_4tSEdcX4cxGQHhUB6ht3

Microsoft Word - 게임산업_20141211_4tSEdcX4cxGQHhUB6ht3 Industry Report 게임산업 Dec 12, 214 : 저평가 + 트리거 + 실적 가시성 Top Pick 종목명 투자의견 목표주가(12M) 엔씨소프트 Buy 23,원 저평가, 이를 해소할 수 있는 트리거 보유 업체 단순히 낮은 밸류에이션을 받는 업체에 무조건적인 투자 옳지 않음. 낮은 밸류에이션을 받는 경우 대부분 그에 맞는 합당한 이유가 있기 때문.

More information

Industry_mm_2010

Industry_mm_2010 LIG Research Division Company Analysis 215/12/1 Analyst 김성은ㆍ2)6923-735 ㆍeunee714@ligstock.com 엔씨소프트 (3657KS Buy 유지 TP 275, 원유지 ) Beyond Lineage: 기대하라 216 엔씨소프트는 12월 9일리니지 17주년간담회에서리니지기반의모바일게임 2종을공개하며상대적으로약한모바일게임라인업에대한우려를해소했습니다.

More information

기업 Note 게임빌 (063080) 매수 ( 유지 ) 목표주가 : 93,000 원 ( 하향 ) Stock Data KOSPI(7/19) 1,871 주가 (7/19) 72,100 시가총액 ( 십억원 ) 470 발행주식수 ( 백만 ) 7 52 주최고 /

기업 Note 게임빌 (063080) 매수 ( 유지 ) 목표주가 : 93,000 원 ( 하향 ) Stock Data KOSPI(7/19) 1,871 주가 (7/19) 72,100 시가총액 ( 십억원 ) 470 발행주식수 ( 백만 ) 7 52 주최고 / 기업 Note 2013.7.22 매수 ( 유지 ) 목표주가 : 93,000 원 ( 하향 ) Stock Data KOSPI(7/19) 1,871 주가 (7/19) 72,100 시가총액 ( 십억원 ) 470 발행주식수 ( 백만 ) 7 52 주최고 / 최저가 ( 원 ) 142,700/68,300 일평균거래대금 (6 개월, 백만원 ) 17,333 유동주식비율 / 외국인지분율

More information

2016 년 9 월 28 일 네오위즈게임즈 (095660) 변화를시현할때까지는차분히관망 인터넷 / 소프트웨어 Analyst 성종화 Q16 실적 QoQ 부진, 당사종전전망치다소미달전망 3Q16 연결실적은매

2016 년 9 월 28 일 네오위즈게임즈 (095660) 변화를시현할때까지는차분히관망 인터넷 / 소프트웨어 Analyst 성종화 Q16 실적 QoQ 부진, 당사종전전망치다소미달전망 3Q16 연결실적은매 2016 년 9 월 28 일 네오위즈게임즈 (095660) 변화를시현할때까지는차분히관망 인터넷 / 소프트웨어 Analyst 성종화 02. 3779-8807 jhsung@ebestsec.co.kr 3Q16 실적 QoQ 부진, 당사종전전망치다소미달전망 3Q16 연결실적은매출 468 억원 (QoQ -9.8%), 영업이익 49 억원 (QoQ -53.1%) 으로서전분기대비부진할것으로전망한다.

More information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매출액영업이익세전이익순이익 EBITDA NAVER 216 4, ,2.4 11, , ,649.9 연결 217E 46, , , , , E 52,671.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매출액영업이익세전이익순이익 EBITDA NAVER 216 4, ,2.4 11, , ,649.9 연결 217E 46, , , , , E 52,671.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217.5.2]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2)3779-887 3. 인터넷업종주가차트 6. 모바일게임순위자료출처 : Bloomberg 217.5.1 기준 1. 인터넷업종지표 1) 밸류지표

More information

Disclaimer IPO Presentation,. Presentation...,,,,, E.,,., Presentation,., Representative...

Disclaimer IPO Presentation,. Presentation...,,,,, E.,,., Presentation,., Representative... DEXTER STUDIOS INVESTOR RELATIONS 2015 Disclaimer IPO Presentation,. Presentation...,,,,, E.,,., Presentation,., Representative... Contents Prologue 01 VFX 02 China 03 Investment Highlights 04 Growth Engine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260\324\300\323\272\364_Online New_180515)

(Microsoft Word - \260\324\300\323\272\364_Online New_180515) 게임빌 (063080) 기업분석 인터넷 / 게임 안정적가치상승위해선히트신작창출필요 Analyst 성종화 02 3779 8807 jhsung@ebestsec.co.kr Hold (maintain) 목표주가 현재주가 70,000 원 60,900 원 컨센서스대비 (18E 지배주주순이익기준 ) 상회 부합 하회 Stock Data KOSDAQ (5/14) 시가총액 발행주식수

More information

IT현황리포트 내지 완

IT현황리포트 내지 완 2007 Global Information Technology Development Reports 8 9 12 13 14 15 16 18 19 20 21 24 25 26 27 28 29 32 33 34 35 36 38 39 40 41 42 43 46 47 48 49 50 51 54 55 56 57 58 60 61 62 63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Wemade Entertainment INVESTOR RELATIONS July 2017 INDEX I. Company Overview 1. 미르IP 및대작모바일게임출시를통한성장 2. 미르의전설 관련사업현황 3. 미르의전설 관련소송 4. 모바일게임신작 5. 계열사및투자현황 Ⅱ. FY2017 Q1 Earnings 1. 1분기실적요약 ( 위메이드및종속기업 ) 2.

More information

NHNEnt_CompanyProfile_KR 2017상반기update.pdf

NHNEnt_CompanyProfile_KR 2017상반기update.pdf COME PLAY WITH US! NHN Entertainment Company Profile 2017 Contents Our Business Current Status Workspace 04 05 - PAYCO 06 07 08 09 10 - Comico 11 - Bugs 12 13 Cloud Solution 14 - TOAST Cloud 15 - TOAST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150706 strategy weekly

Microsoft Word - 150706 strategy weekly 투자전략 Weekly Strategic Insight 215. 7. 6 7월 포트폴리오 Q&A : GS리테일 박소연 3276-6176 sypark@truefriend.com 여영상 3276-6159 yeongsang.yeo@truefriend.com 송승연 3276-6273 seungyeon.song@truefriend.com 목차 편의점 시장의 구조적 성장.1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277\243\276\276\274\322\307\301\306\256_Online_160816)

(Microsoft Word - \277\243\276\276\274\322\307\301\306\256_Online_160816) 2016 년 8 월 16 일 엔씨소프트 (036570) 2Q 실적호조. 황금일정, 괜찮은첫출발!! 인터넷 / 소프트웨어 Analyst 성종화 02. 3779-8807 jhsung@ebestsec.co.kr 2Q16 실적서프라이즈. 리니지매출예상보다훨씬더호조, 마케팅비예상치미달 2Q16 연결영업실적은매출 2,405 억원 (QoQ -0.1%), OP 861 억원

More information

(2007)KICI 12-2.hwp

(2007)KICI 12-2.hwp 요 약 문 최근 태블릿 및 이동단말기기와 더불어 스마트폰 이용자 증가, 초고속 네트워크의 보급, 고화질 동영상 콘텐츠의 증가로 세계적으로 유무선 트 래픽이 증가하고 있다. 또한 LTE 서비스의 확산으로 모바일 인터넷 이용 자수가 크게 증가하였으며, 이러한 동향은 무선 네트워크에서 주요 이슈 화되고 있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하는

More information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Windows 8에서 BioStar 1 설치하기 / 콘텐츠 테이블... PC에 BioStar 1 설치 방법... Microsoft SQL Server 2012 Express 설치하기... Running SQL 2012 Express Studio... DBSetup.exe 설정하기... BioStar 서버와 클라이언트 시작하기... 1 1 2 2 6 7 1/11 BioStar 1, Windows 8 BioStar

More information

I. 게임산업 개요 국내에서는 게임산업을 크게 제작 및 배급업과 유통 및 소비업으로 구분 제작과 배급업에는 온라인게임, 모바일게임, 비디오게임, 아케이드게임, PC게임 산업 이 포함되며, 유통 및 소비업은 PC 방, 아케이드게임방 산업으로 세분화하여 구분 온라인게임은

I. 게임산업 개요 국내에서는 게임산업을 크게 제작 및 배급업과 유통 및 소비업으로 구분 제작과 배급업에는 온라인게임, 모바일게임, 비디오게임, 아케이드게임, PC게임 산업 이 포함되며, 유통 및 소비업은 PC 방, 아케이드게임방 산업으로 세분화하여 구분 온라인게임은 하나 산업정보 Hana Industry Info. 214 년 1월 24일 제 12호 연 구 원 김 동 한 vipdhk@hanafn.com 국내 게임산업 전망과 유망업체 발굴 I. 게임산업 개요 국내에서는 게임산업을 크게 제작 및 배급업과 유통 및 소비업으로 구분 제작과 배급업에는 온라인게임, 모바일게임, 비디오게임, 아케이드게임, PC게임 산업 이 포함되며,

More information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KT 2017 년연간실적발표 Disclaimer 본자료는 2017년 4분기, 외부감사인검토전, K-IFRS 기준으로작성된 KT( 이하 당사 ) 추정재무실적및영업성과에대한내용을포함하고있습니다. 확정된과거자료이외의모든재무및경영성과와관련된자료는추정자료이므로향후변경될수있음을알려드립니다. 따라서, 당사는본자료에서술된재무및영업실적의정확성과완벽성에대해서암묵적으로든또는명시적으로든보장할수없습니다.

More information

기업양식

기업양식 기업 Note 2018. 3. 22 이상적인 IP 로우호적인시장에진입한다 상대적으로저평가된 IP 가치와지역특성 2 분기중글로벌출시가예정된 위베어베어스더퍼즐 의성과에대한기대감을 확대할필요가있다. 퍼즐장르에대한선호도가높은북미모바일게임시장특성 과 위베어베어스 IP 영향력을감안할때 RPG 장르인 스카이랜더스모바일 수준의기대감이반영되지못할이유는없기때문이다. 위베어베어스

More information

인터넷 / 게임 Company Comment Analyst 김한경 02) 룽투코리아 (060240) 카카오가탐낸중국게임회사 Not Rated 목표주가 - 현재가 (5/31) 12,150 원 KOSD

인터넷 / 게임 Company Comment Analyst 김한경 02) 룽투코리아 (060240) 카카오가탐낸중국게임회사 Not Rated 목표주가 - 현재가 (5/31) 12,150 원 KOSD 인터넷 / 게임 2016. 06. 01 Company Comment Analyst 김한경 02) 6915-5653 khk5994@ibks.com 카카오가탐낸중국게임회사 Not Rated 목표주가 - 현재가 (5/31) 12,150 원 KOSDAQ (5/31) 698.45pt 시가총액 222십억원 발행주식수 18,770 천주 액면가 500원 52주 최고가 18,400

More information

컴투스 (078340) 2018/12/12 기업분석리포트 스카이랜더스 : 링오브히어로즈출시일확정 12월 13일, 스카이랜더스 : 링오브히어로즈의캐나다 / 호주 / 뉴질랜드출시 12월 13일, 동사의최대기대신작인스카이랜더스 : 링오브히어로즈가캐 나다 / 호주 / 뉴질랜드

컴투스 (078340) 2018/12/12 기업분석리포트 스카이랜더스 : 링오브히어로즈출시일확정 12월 13일, 스카이랜더스 : 링오브히어로즈의캐나다 / 호주 / 뉴질랜드출시 12월 13일, 동사의최대기대신작인스카이랜더스 : 링오브히어로즈가캐 나다 / 호주 / 뉴질랜드 컴투스 (078340) 2018/12/12 기업분석리포트 스카이랜더스 : 링오브히어로즈출시일확정 12월 13일, 스카이랜더스 : 링오브히어로즈의캐나다 / 호주 / 뉴질랜드출시 12월 13일, 동사의최대기대신작인스카이랜더스 : 링오브히어로즈가캐 나다 / 호주 / 뉴질랜드지역에선출시될예정. 동사의새로운글로벌출시전략 ( 글로벌원빌드 & 지역별순차출시접목 ) 과지주사인게임빌이최근론칭한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300\245\301\250_Online_161108)

(Microsoft Word - \300\245\301\250_Online_161108) 2016 년 11 월 8 일 웹젠 (069080) 실적악화지속. 신작히트확인후대응하자 인터넷 / 소프트웨어 Analyst 성종화 02. 3779-8807 jhsung@ebestsec.co.kr 3Q16 실적부진. QoQ 악화추이지속. 당사종전전망치미달 3Q16 연결실적은매출 486 억원 (QoQ -9.7%), 영업이익 99 억원 (QoQ -32.3%) 으로서

More information

보장 + 투자 + 저축 + 연금기능이 플러스! 플러스! 무배당 ACE 플러스 변액유니버설보험 상품 특징 01. 높은 수익성 추구 02. 만약의 불행을 위한 사망보장 03. 변액유니버설보험의 빈틈을 채운 스마트한 연금기능 04. 안정성을 추구하는 유연한 투자 05. 유연

보장 + 투자 + 저축 + 연금기능이 플러스! 플러스! 무배당 ACE 플러스 변액유니버설보험 상품 특징 01. 높은 수익성 추구 02. 만약의 불행을 위한 사망보장 03. 변액유니버설보험의 빈틈을 채운 스마트한 연금기능 04. 안정성을 추구하는 유연한 투자 05. 유연 무배당 ACE 플러스 변액유니버설보험 펀드안내 (방카슈랑스 전용) 생명보험협회 심의필 제 2012-478호(2012. 3. 22) 보장 + 투자 + 저축 + 연금기능이 플러스! 플러스! 무배당 ACE 플러스 변액유니버설보험 상품 특징 01. 높은 수익성 추구 02. 만약의 불행을 위한 사망보장 03. 변액유니버설보험의 빈틈을 채운 스마트한 연금기능 04. 안정성을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