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Fair Hearing Letter_SHP_v13_KOR_Handbook-508

Size: px
Start display at page:

Download "_Fair Hearing Letter_SHP_v13_KOR_Handbook-508"

Transcription

1 모범회원안내서불평및이의제기관련사용언어 Senior Health Partners 는귀하의우려사항이나문제를가능한한신속하고만족스럽게처리하도록최선을다할것입니다. 귀하에게닥친문제의유형에따라불만접수또는이의제기절차를이용하실수있습니다. 귀하가불만이나이의제기를했다는이유로귀하가받으시는서비스가변경되거나 Senior Health Partners 직원또는의료서비스제공자가귀하를대하는방식이변경되지는않을것입니다. 저희는귀하의프라이버시를중시합니다. 저희는귀하의불만또는이의제기에필요한모든도움을제공할것입니다. 여기에는통역서비스나귀하가시력또는청력문제가있을경우도움을드리는것도포함됩니다. 또한귀하를대신할대리인 ( 친척, 친구, 의료서비스제공자등 ) 을선택하실수도있습니다. 플랜의조치에대해불만이나이의를제기하려면 로전화하거나다음우편주소로서한을보내십시오. Senior Health Partners Attn: Appeals and Complaints PO Box 5166 New York, NY 저희에게연락하실때귀하의성명, 주소, 전화번호, 문제에대한상세한내역을제공하셔야합니다. 불만사항이란? 불만사항이란귀하가저희직원이나보장서비스제공자로부터받는의료서비스및치료와관련된불만족에대한의사표현입니다. 예를들어누군가가귀하에게무례하게대했거나귀하가받은치료또는서비스의질이마음에들지않았다면저희에게불만을제기하실수있습니다. 불만제기절차 귀하는구두또는서면으로불만을제기하실수있습니다. 귀하의불만을접수한담당자는그내용을기록하고적절한플랜직원이해당불만사항을검토할것입니다. 저희는귀하의불만을접수했음을알려드리고저희의검토과정을설명하는서신을

2 보내드릴것입니다. 저희는귀하의불만을검토하고아래두기간중한가지방식을선택하여서면으로답변을드릴것입니다. 1. 지연으로인해귀하의건강에위협이된다고판단될경우저희는필요한정보를입수한후 48 시간이내에결정을내려드릴것입니다. 그러나이과정은불만접수후 7 일내에종료될것입니다. 2. 그밖에다른모든유형의불만은필요한정보를입수한일자로부터 45 일이내에결정을통보하지만이절차는불만을접수한후 60 일이내에종료될것입니다. 저희답변에는귀하의불만을검토한후밝혀낸사실들과저희결정에대한설명이포함될것입니다. 불만결정에대해이의제기를하려면어떻게해야하나요? 귀하의불만에대해저희가내린결정에만족하지못하실경우불만이의제기를통해재검토를요청하실수있습니다. 불만이의제기는서면으로신청해야합니다. 귀하의불만에대한저희최초결정을받으신후 60 영업일이내에이의를제기하셔야합니다. 저희가귀하의이의제기를접수한후귀하의이의제기에대한답변을위해지정된담당자의성명, 주소, 전화번호를알려드리고이의제기신청을접수했다고통지해드릴것입니다. 모든불만이의제기는최초결정에관여하지않은임상전문의료진등전문가들에의해처리될것입니다. 표준이의제기의경우결정을내리기위한모든정보를입수한후 30 영업일이내에이의제기결정을내려드릴것입니다. 결정지연이귀하의건강에위협이된다고판단될경우에저희는신속이의제기절차를따를것입니다. 신속불만이의제기의경우필요한모든정보를입수한후 2 영업일이내에이의제기결정을내려드릴것입니다. 표준및신속불만이의제기모두저희는결정에대해서면으로통보해드릴것입니다. 본통지는저희결정에대한자세한내역을알려드리고만약임상관련문제일경우임상적근거에대해설명드릴것입니다. 조치란무엇인가요? Senior Health Partners 가귀하또는귀하의서비스제공자가요청한서비스를거부하거나제한하는경우, 다른의사소개요청을거부하는경우, 요청한서비스가보험혜택대상이아니라고결정하는경우, 이미승인된서비스를제한하거나삭감, 일시중단, 영구중단하는경우, 서비스에대한지불을거부하는경우, 적시에서비스를제공하지않는경우, 주어진시간내에불만또는이의제기결정을내려주지않는경우, 이는모두플랜 " 조치 " 로간주됩니다. 귀하는조치에대한

3 이의제기를할권리가있습니다 ( 보다자세한내용은아래 ' 조치에대해이의를제기하려면어떻게해야하나요?' 를참조 ). 조치통지의시기 귀하가요청한서비스를거부또는제한하기로결정하거나해당서비스의전부또는일부에대해비용을지불하지않기로결정한경우그러한결정을내릴때통지를보내드립니다. 이미승인된서비스를제한, 축소, 일시중지또는종료할것을저희가제안하는경우최소서비스변경일자 10 일전까지통보서한을보내드릴것입니다. 조치통지내역 조치에대해저희가보내드리는통지는다음의내용을포함합니다. 저희가취한조치또는취하고자하는조치에대한설명 ; 필요한경우임상적근거를포함한조치의근거에대한설명 ; 저희에게이의를제기할수있는권리에대한설명 ( 주정부의외부이의제기절차에대한권리가있는지여부도포함 ) ; 내부이의를제기하는방법과어떤경우에신속내부이의제기검토를요청할수있는지도설명 ; 관련조치가의학적필요성과연관된것이거나해당치료또는서비스가실험적또는조사차원의것인지여부와관련하여의사결정에의존하는임상검토가있는지를설명 ; 이의제기에대한결정을내리기위해귀하및귀하의서비스제공자가제공해야하는정보를설명. 저희가승인받은서비스를제한, 삭감, 유예, 중단했을경우이통보서에서는이의제기에대한결정을내리는동안귀하가행사하실수있는다음과같은권리에대해서도설명을해드릴것입니다. 즉해당서비스를계속유지하기위해서어떻게해야하는지, 저희가이의제기검토를하는동안현재서비스유지를위해서비용을지불해야하는지여부등에대해설명을할것입니다. 조치에대해이의를제기하려면어떻게해야하나요? 저희가내린조치에대해동의하지않을경우귀하는이의를제기할수있습니다. 귀하가이의를제기하는경우저희는해당조치를내린근거를검토하여올바른결정이었는지를확인해야합니다. 조치에대해서면이나구두로이의를제기할수있습니다. 플랜에서어떤행동을취한다고서한을보내드릴경우 ( 예를들어서비스를거부또는제한한다든가어떤서비스에대해비용지불을하지않겠다든지등 ) 귀하는이서한발송일자로부터 60 일이내에이의제기를신청하셔야합니다.

4 이의를제기하기위해플랜에연락하려면어떻게해야하나요? 로전화하거나다음주소로서면으로연락하십시오 Senior Health Partners Attn: Appeals and Complaints PO Box 5166 New York, NY 귀하의이의제기를접수한담당자는그내용을기록하고적절한직원이해당불만사항을검토할것입니다. 저희는귀하의불만을접수했음을알려드리고의사결정을내리는데활용한의료기록과기타자료가포함된사건파일사본을보내드릴것입니다. 귀하의이의제기는플랜의원래의사결정이나조치에관여하지않았던전문임상직원에의해검토될것입니다. 일부조치의경우이의제기과정중에서비스를계속유지할수있도록요청할수있습니다 현재귀하가받도록승인된서비스의제한, 축소, 중단, 종료에대해이의제기를하는경우귀하의이의제기에대한결정이내려질때까지대기하는동안이러한서비스를계속받으시려면서비스계속요청을하셔야합니다. 저희는서비스의제한, 축소, 중단, 종료에대한통지일자로부터 10 일이내에또는제안된조치의예상효력발생일중에서더늦은날짜를기준으로귀하가요청을하면귀하의서비스를계속제공해야합니다. 저희결정이귀하에게불리하게났을경우뉴욕주메디케이드공정청문회에서비스유지요청을하지않는한 ( 아래공정청문회절참조 ) 귀하가이의제기를취하할때까지또는저희이의제기관련결정통보를한후 10 일이내까지만귀하에게제공되던서비스가계속될것입니다. 이의제기가검토되고있는중에귀하가서비스를계속받기를요청했지만이의제기에서귀하가패소할경우저희는귀하에게그동안제공된서비스에대한비용을청구할수도있습니다. 그이유는귀하의사건이검토되고있는중에서비스계속요청을하셨기때문입니다. 플랜이조치에대한이의제기를결정하려면시간이얼마나걸리나요? 귀하가신속검토를요청하지않는한저희는조치에대한이의제기를표준이의제기로간주하고검토하며귀하의건강상태에따라가급적빠른시일내에서면으로결정내역을알려드릴것이지만저희가이의제기신청을접수한날로부터 30 일을넘지

5 않을것입니다. ( 귀하가연장을요청하거나추가정보가필요하고지연이귀하에게도움이된다고판단될경우검토기간은최대 14 일까지연장될수있습니다.) 검토기간동안귀하는직접또는서면으로자신의입장을설명할기회가주어집니다. 귀하는또한이의제기검토기록을열람할기회도주어집니다. 저희는귀하의이의제기에대해저희가내린결정에대해통지를해드리고그러한결정을내린일자도알려드릴것입니다. 저희가귀하가요청한서비스를거부또는제한하기로한결정을번복한경우, 서비스를제한, 삭감, 일시중단, 영구중단한경우, 그리고귀하의이의제기가계류중인동안서비스가제공되지않은경우저희는귀하의건강상태에따라가급적빠른시일내에해당서비스를다시제공해드릴것입니다. 어떤경우에귀하는 ' 신속 ' 이의제기를신청하실수도있습니다 ( 아래의신속이의제기절차절참조 ). 신속이의제기절차 귀하또는귀하의의료서비스제공자가표준이의제기를할경우귀하의건강이나생명에심각한위협을초래할수있다고판단하는경우귀하는신속이의제기를신청하실수있습니다. 그럴경우저희는 72 시간내에결정을내려드릴것입니다. 귀하의이의제기를접수한후에어떤일이있어도결정을내리는데 72 시간이상을넘지않을것입니다 ( 귀하가연장을요청하거나저희가더많은시간이필요하고지연이귀하에게유리하게작용할경우검토기간은최대 14 일까지연장될수있습니다 ). 만약저희가이의제기신속처리요청에동의하지않을경우저희가귀하의신속이의제기처리요청을거부했으며표준이의제기로처리될것임을귀하에게직접연락드리기위해최선을다할것입니다. 또한저희는귀하의이의제기신속처리요청접수일자기준 2 일이내에거부결정에대한통보를서면으로드릴것입니다. 플랜이제이의제기를거부할경우어떻게해야하나요? 귀하의이의제기에대한저희결정이 100% 유리하게나지않을경우이통보서는뉴욕주에메디케이드공정청문회를요청할수있는귀하의권리에대해설명을드리고공정청문회를어떻게신청하는지, 대리인으로누구를지정할수있는지, 청문회가계류중인동안서비스를계속받을수있도록요청을할수있는귀하의권리와그러한요청을어떻게하는지등에대해설명드릴것입니다.

6 주의 : 최종불리결정통보서발송일자로부터 120 일이내에공정청문회를요청하실수있습니다. 저희가의학적인필요성의문제때문에또는해당서비스가실험적이거나조사차원이라는이유로귀하의이의제기를거부할경우이통보서에서는저희결정에대해뉴욕주의 ' 외부이의제기 ' 를요청하는방법도설명드릴것입니다. 주공정청문회 저희가이의제기에대해귀하에게 100% 유리하게결정을내리지않았을경우이의제기결정통보서발송일로부터 120일이내에뉴욕주에메디케이드공정청문회개최를요청하실수있습니다. 이의제기가귀하가현재받고계시는승인서비스를제한, 삭감, 유예, 중단하는것과관련이있고그와동시에공정청문회개최요청을하셨을경우귀하는공정청문회결정을대기하는동안이들서비스를계속받으실수있습니다. 이의제기결정발송일이후 10 일내또는귀하의서비스에대한제한, 삭감, 유예, 중단결정발효일전까지 ( 둘중더후속하는일정에따라 ) 공정청문회개최요청이이루어져야합니다. 귀하가공정청문회개최요청을철회하거나주정부공정청문회책임자가청문회결정을귀하에게불리하게내리는시점까지 ( 둘중더빠른일자를기준으로 ) 귀하에게제공되는혜택은계속됩니다. 주정부공정청문회책임자가저희결정을번복할경우저희는귀하가해당서비스를가급적빨리받으실수있도록최선을다할것이며귀하의건강상태에따라최대한신속하게대응할것입니다. 그러나이는플랜이공정청문회결정을통보받은후 72 시간이후가되어야합니다. 귀하가이의제기가계류중인동안해당서비스를받으셨을경우공정청문회책임자가결정내린보험커버서비스에대한비용을지불해야합니다. 귀하가공정청문회결정을대기하면서서비스를계속받도록요청하실수있지만만약공정청문회결정이귀하에게불리하게났을경우그간공정청문회에계류됐던서비스건에대한비용을지불해야할수있습니다. 귀하는뉴욕주일시 장애지원사무국 (OTDA) 에연락하여주정부공정청문회개최를요청하실수있습니다. 온라인요청양식 :

7 우편요청양식 : NYS Office of Temporary and Disability Assistance Office of Administrative Hearings Managed Care Hearing Unit P.O. Box Albany, New York 팩스요청양식 : (518) 전화로요청 : 표준공정청문회전화번호 1 (800) 긴급공정청문회전화번호 1 (800) TTY 라인 711( 교환원에게요청하여다음전화번호로연결 ) 1 (877) 직접방문요청 : New York City 14 Boerum Place, 1st Floor Brooklyn, New York 공정청문회를요청하는자세한방법은다음을참조하십시오 : 주외부이의제기 서비스가의학적으로필요하지않거나실험적또는조사차원이라는이유로저희가이의제기를거부하는경우귀하는뉴욕주에대해외부이의제기를신청하실수있습니다. 외부이의제기는저희또는뉴욕주정부와는무관한중립적검토담당자에의해결정됩니다. 이들검토담당자는뉴욕주의승인을얻은유자격인력들입니다. 외부이의제기에대해귀하는별도의비용을지불할필요가없습니다. 만약저희가의학적으로필요하지않거나실험적또는조사차원이라고판단하여이의제기를거부하는경우저희는거부결정을통보하면서외부이의제기신청양식을포함한외부이의제기방법에대한정보를제공할것입니다. 귀하가외부이의제기를하시는경우저희가이의제기를거부한일자기준으로 4 개월이내에뉴욕주재무부에양식을제출해야합니다.

8 귀하의외부이의제기는 30 일이내에결정됩니다. 외부이의제기검토담당자가추가정보를요청할경우시간이그보다더걸릴수도있습니다 ( 최대 5 영업일 ). 검토담당자는결정이이루어진날로부터 2 영업일이내에귀하와저희에게최종결정을통보할것입니다. 의사가지연으로인해귀하의건강에심각한해를끼칠수있다고판단할경우결정이더빨리내려질수있습니다. 이를신속외부이의제기라고합니다. 외부이의제기검토담당자는신속이의제기를 3 일이내에결정내립니다. 검토담당자는전화나팩스로결정결과는귀하와저희에게즉시알릴것입니다. 그후에같은결정을알리는서한이발송될것입니다. 귀하는공정청문회및외부이의제기를모두요청하실수있습니다. 공정청문회와외부이의제기를둘다요청하는경우공정청문회책임자의결정이더우선적인효력을갖습니다. 서비스승인및결정요건 정의 사전승인검토 : 서비스가등록자에게제공되기전에등록자 ( 또는등록자를대신하는서비스제공업자 ) 가새로운서비스 ( 새로운승인건및기존의승인건에대한기간연장 ) 에의보험커버리지요청을하는데대한검토. 이에더해새로운승인기간동안에진료서비스플랜에정해진서비스유형을변경시켜달라고요청하는경우도여기에포함. 동시적검토 : 환자의입원기간이지난후에현재플랜으로부터승인을받은서비스또는메디케이드에서보험커버를제공하는재택의료진료서비스에더해추가적인서비스를등록자 ( 또는등록자를대신하는서비스제공업자 ) 가요청하는데대한검토. 신속검토 : 결정이지연될경우등록자의생명에지장을초래하거나건강에해를끼치고회복되더라도완전한건강을회복하기힘들다고플랜이판단을하거나서비스제공업자가그러한사실을언급했을경우등록자의서비스승인검토가신속하게이뤄질수있습니다. 등록자는사전승인검토나동시적검토를할때신속검토를요청할수있습니다. 동시적검토에대한이의제기나기타결정도신속한방식으로처리되어야합니다.

9 일반적규정 의학적으로필요한지여부를결정하거나실험적및조사차원의서비스에대한판단과 관련하여계약당사자가취하는행동은 PHL 4900(2)(a) 규정에정해진바대로의학계 공개전문가심사를통해서반드시이루어져야합니다. 의학적필요성여부및실험적 / 조사차원의서비스와관련된경우를제외한그밖의다른모든불리한결정은일정한라이선스와자격증을갖추고등록을마친의료전문가에의해서이루어져야합니다. 이는특히등록자의건강상태및진료서비스의적정수준, 분량, 진료제공방법등을평가하는것과관련될경우특히그러합니다. 보험커버리지가등록자의현재건강상태평가에따라달라지는경우해당서비스가보험커버가되지않을수있으므로이요건은클레임거부를하는결정과관련될때적용됩니다. 이요건은또한혜택패키지, 타의료서비스업자소개, 네트워크외부서비스등서비스승인요청의경우에도적용됩니다. 회원이이의제기를신청하길원할경우플랜은관련도움 ( 다른언어통역, 청각 언어장애자의경우등 ) 이제공될수있을지여부와이를어떻게요청할수있는지에 대해회원에게통보해야합니다. 계약당사자는뉴욕주건강국의모범 MLTC 초기불리결정및 4687 MLTC 결정통보서를참조해야합니다. 서비스승인결정및통보에관한일정 1. 사전승인요청의경우계약당사자는서비스승인결정및통보를등록자의건강상황을감안하여가급적이면신속하게전화또는서면으로해야하며다음기한을넘겨서는안됩니다. a. 신속처리 : 서비스승인요청을접수한후 72 시간이내 b. 표준처리 : 서비스승인요청을접수한후 14 일이내. 2. 동시적검토요청의경우계약당사자는서비스승인결정및통보를등록자의건강상황을감안하여가급적이면신속하게전화또는서면으로해야하며다음기한을넘겨서는안됩니다.

10 a. 신속 : 서비스승인요청을접수한시점부터 72 시간 b. 표준 : 서비스승인요청을접수한시점부터 14 일 c. 환자가입원한후메디케이드가커버하는재택건강관리서비스와관련된요청일경우필요한모든정보를입수한후 1 영업일. 서비스승인요청을접수한다음날이주말이나휴일일경우는제외. 그럴경우는모든필요한정보를입수한후 72 시간. 그러나어떠한경우에도서비스승인요청을접수한후 3 영업일이내. 3. 최고 14 영업일까지의마감기일연장. 마감연장은등록자또는등록자를대신하여서비스제공업자가요청 ( 서면또는구두로 ) 할수있습니다. 플랜은또한추가적인정보를필요로하거나기일연장이등록자에게도움이된다고판단될경우연장을신청할수있습니다. 어떤경우에든연장의근거가분명하게밝혀져야합니다. a. MLTC 플랜은서비스요청검토마감기일에대한플랜의연장요청을등록자에통보해야합니다. MLTC 플랜은지연의이유를설명하고지연이왜등록자에게유리한것인지도알려야합니다. MLTC 플랜은결정또는재결정을내리는데필요한추가정보를요청하고요청하는정보를어떻게입수할수있는지에대한리스트도등록자에게제공해야합니다. 4. 등록자또는서비스제공업자는결정에대해이의제기를요청할수있습니다 ( 이에대해서는이의제기절차참조 ). 5. 플랜이등록자의신속검토요청을거부할경우플랜은이요청을표준절차로처리할것입니다. a. 등록자의신속검토요청이거부됐을경우계약당사자는이사실을등록자에게통보해야하며등록자의서비스요청이표준절차일정에따라검토될것이라고알려야합니다. 결정통보와관련된기타일 1. 계약당사자가서비스승인결정이나다른이유로인해주어진승인기간동안에전에승인받은서비스를제한, 삭감, 유예, 중단하고자할경우최소한해당결정발효일 10 일전까지해당결정을등록자에게서면통보해야합니다. 다만다음의경우에한하여예외가주어집니다.

11 a. 등록자의신청건이사기였음이확실하게드러났을경우사전통보기간은 5 일로단축됩니다. b. 계약당사자는다음의경우해당결정발효일전까지서면통보서를보내야합니다. i. 등록자가사망한경우 ; ii. 등록자서명이들어간서비스중단, 중단요청을위한정보제공, 서비스삭감등을요청하는문서가접수될경우 ( 정보제공에따라그러한결과가초래된다는사실을등록자가인지하는경우 ); iii. 등록자가시설에수용되어더이상서비스를받을자격이없어지게된경우 ; iv. 등록자의주소지가불명이고등록자에게발송한서한이회송주소불명으로반송됐을경우 ; v. 등록자가다른지역에서메디케이드서비스를받게됐을경우 vi. 등록자의담당의사가의료진료수준을변경했을경우. c. CBLTCS 및 ILTSS 의경우이미승인받은서비스를삭감, 유예, 중단하고자할경우또는전에승인받은것에비해더낮은수준 ( 또는적은분량 ) 으로새로운기간을승인하고자할경우계약당사자는 1(a)-(b) 에언급된경우를제외하고는원래의승인기간에따른만료일자와는무관하게최소한해당결정발효일 10 일전까지서면통보를해야합니다. i. CBLTCS 및 ILTSS 의경우이미승인받은서비스를삭감, 유예, 중단하고자할경우또는전에승인받은것에비해더낮은수준 ( 또는적은분량 ) 으로새로운기간을승인하고자할경우계약당사자는고객불평및불평이의제기, 결정이의제기등에대한연중무휴하루 24 시간항시적인전화고객서비스를운영하지않는한결정발효일이주말이나공휴일이되지않도록유의해야합니다 d. 계약당사자는결정이보험커버리지제공거부 ( 부분적또는전적 ) 일경우이사실을결정발효일까지등록자에게서면통보해야합니다, e. 이문서부록에언급된서비스승인결정일정에따라계약당사자가결정을내리지않을경우이는불리한결정으로간주되며계약당사자는해당결정의시한이만료되기전까지이사실을서면통보해야합니다. f.

12 결정내역통보 1. 계약당사자는수령인제한프로그램하에서서비스제공업자에의접근을제한하고자하는의도에따른결정을제외하고는모든경우에모범 MLTC 초기불리결정통보서를활용해야합니다. 2. 수령인제한프로그램하에서서비스제공업자에의접근을제한하고자하는의도에따른결정의경우결정통보에는다음사항들이포함되어야합니다. a. 해당제한조치가개시되는일자 ; b. 제한조치의효과및그범위 ; c. 제한조치를취하는이유 ; d. 수령자의이의제기요청을할권리 ; e. 요청이결정발효일전또는통보서발송후 10 일이내 ( 둘중더후속하는일정에따라 ) 에이루어졌을경우도움을계속받을수있는권리를포함한이의제기를신청하는요령 ; f. 계약당사자가수령자를위해일차서비스제공업자를지정할수있는권리 ; g. 계약당사자가일차서비스제공업자에대한선택의여지를수령자에게줬을경우제한조치통보일자로부터 2 주내에수령자가일차서비스제공업자를선택할수있는권리 ; h. 정당한사유가있을시 3 개월또는그이전까지수령자가일차서비스제공업자를변경할수있는권리 ; i. 해당제한조치를취할경우그이유와어떤결과가있을지에대해계약당사자와협의를할수있는권리 ; j. 수령자정보패킷에서오용됐다고판정을받은서비스에대해수령자가그의학적필요성을입증하기위해회의또는서한을통해자신의사정을설명하고관련증빙자료를제출할수있는권리 ; k. 회의를갖기위해접촉해야하는사람의성명과전화번호 ; l. 회의를갖는다고해서제한조치를취한다는통보서에기재된발효일자가연기되지않는다는사실을언급 ; m. 회의를갖는다고해서수령자가공정청문회개최요청을할권리를갈음하거나축소시키지않는다는사실을언급 ; n. 수령자가자신의사건파일을열람할수있는권리 ; o. 수령자를대신하여비용지불이된 MA 서비스를찾을수있는계약당사자관리하의의료기록을열람할수있는수령자의권리. 이정보는일반적으로 " 클레임내역 " 또는 " 수령자프로필 " 정보라고알려져있음.

13 이페이지는의도적으로빈칸으로남겨두었습니다

Model Handbook Complaint Appeal 2018 Addendum_KO

Model Handbook Complaint Appeal 2018 Addendum_KO 추가사항 RiverSpring at Home 관리되는장기케어프로그램회원핸드북 모델불만및이의신청에대한부록 이부록은회원핸드북의회원불평및이의신청절차섹션 11 을대체하며 2018 년 5 월 1 일부터효력이발생합니다. 회원핸드북모델불만및이의신청에대한부록 RiverSpring at Home 은귀하의우려사항이나이슈를최대한빨리처리하고귀하의만족을위해최선을다할것입니다. 어떤종류의문제인지에따라불만처리절차또는이의신청절차를사용할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USC HIPAA AUTHORIZATION FOR

USC HIPAA AUTHORIZATION FOR 연구 목적의 건강정보 사용을 위한 USC HIPAA 승인 1. 본 양식의 목적: 건강보험 이전과 책임에 관한 법(Health Insurance Portability and Accountability Act, HIPAA)이라고 알려진 연방법은 귀하의 건강정보가 이용되는 방법을 보호합니다. HIPAA 는 일반적으로 귀하의 서면 동의 없이 연구를 목적으로 귀하의

More information

NOTICE OF PRIVACY PRACTICES

NOTICE OF PRIVACY PRACTICES Inova 개인정보보호정책통지서 발효일 : 2014 년 11 월 15 일 이통지서에서는귀하에대한의료정보가 Inova 에서어떻게사용되고공개되며, 귀하가그정보에어떻게액세스할수있는지에대하여설명합니다. 이것을자세히읽어주십시오. 이통지서에대하여궁금한점이있으시면준법부서 (703-205-2337) 로전화하여 Inova 최고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문의하십시오. 귀하가병원, 의사또는기타보건서비스제공자를방문할때마다귀하의방문에대한기록이생성됩니다.

More information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View Licenses and Services (customer) 빠른 빠른 시작: 시작: 라이선스, 라이선스, 서비스 서비스 및 주문 주문 이력 이력 보기 보기 고객 가이드 Microsoft 비즈니스 센터의 라이선스, 서비스 및 혜택 섹션을 통해 라이선스, 온라인 서비스, 구매 기록 (주문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비즈니스 센터에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에서 재고를 선택한 후 내 재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목차

More information

1 9 9 2년 2 월 1 1일에 모 스 크 바 에 서 서명된 북 태 평양 소하 성어족자 원보존협약 (이하 협약 이라 한다) 제8조 1항에는 북태평양소하성어류위원회 (이하 위원회 라 한다)를 설립한다고 규정되어 있다. 제8조 16항에는 위원회가 을 채택해야 한다고 규정

1 9 9 2년 2 월 1 1일에 모 스 크 바 에 서 서명된 북 태 평양 소하 성어족자 원보존협약 (이하 협약 이라 한다) 제8조 1항에는 북태평양소하성어류위원회 (이하 위원회 라 한다)를 설립한다고 규정되어 있다. 제8조 16항에는 위원회가 을 채택해야 한다고 규정 1993년 2월 24일 발효 1994년 1월 11일 개정 1998년 11월 6일 개정 2001년 11월 2일 개정 2003년 10월 31일 개정 2013년 11월 15일 개정 2014년 5월 16일 개정 제목 규칙 페이지 적용 1 110 회계연도 2 110 예산 3-9 110-111 분담금 10-11 111 계상예산의 지출대상 12-13 111 전용 14 111

More information

, /...24, / FERPA...40 FERPA (, )

, /...24, / FERPA...40 FERPA (, ) 2018-19, (FERPA/ ) Shoreline ...1...21...21...22...23, /...24, /...25...26...30...31...32...34...36...39...39...39...39 FERPA...40 FERPA (, )...41...42...44 2 (2018 8 ) Shoreline 18560 1st Ave. N.E., Shoreline,

More information

Regulation on Approval of Consumer Chemical Products subject to Safety Check without promulgated Safety Standard.hwp

Regulation on Approval of Consumer Chemical Products subject to Safety Check without promulgated Safety Standard.hwp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 - 19 - 안전기준미고시안전확인대상생활화학제품의승인에관한규정 [ 별지제 1 호서식 ] 색상이어두운란은신고인이적지않습니다. 접수번호접수일시처리기간 상호

More information

Windows 10 General Announcement v1.0-KO

Windows 10 General Announcement v1.0-KO Windows 10 Fuji Xerox 장비와의호환성 v1.0 7 July, 2015 머리말 Microsoft 는 Windows 10 이 Windows 자동업데이트기능을통해예약되어질수있다고 6 월 1 일발표했다. 고객들은 윈도우 10 공지알림을받기 를표시하는새로운아이콘을알아차릴수있습니다. Fuji Xerox 는 Microsoft 에서가장최신운영시스템인 Windows

More information

CD 2117(121130)

CD 2117(121130) 제품보증서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간이며, 애프터서비스용 부품의 보증기간은 5년간 입니다. 애프터서비스용 부품이란 외장을 제외한 회로, 기능 부품을 말합니다. (당사 규정에 따른 것임) 제 품 명 모 년 구 입 일 구 입 자 판 매 자 월 일 주소 성명 주소 대리점명 델 명 SERIAL NO. TEL. TEL. 제품보증조건 무상 서비스: 보증기간내의

More information

뉴욕주 MEDICAID 관리의료회원핸드북 2018 년 11 월개정 Medicaid 관리의료회원핸드북 2018 년 11 월개정 MBR k

뉴욕주 MEDICAID 관리의료회원핸드북 2018 년 11 월개정 Medicaid 관리의료회원핸드북 2018 년 11 월개정 MBR k 뉴욕주 MEDICAID 관리의료회원핸드북 2018 년 11 월개정 Medicaid 관리의료회원핸드북 2018 년 11 월개정 MBR 18.284k If you do not speak English, call us at 1-800-303-9626. We have access to interpreter services and can help answer your

More information

의료기록요청시알아두실사항 미국과캘리포니아법률이귀하의의료기록을포함하고있는개인건강정보를포함, 귀하의개인정보를부정하게사용하려는사람들로부터귀하, 즉소비자를보호하기위해제정되었습니다. 모든의료서비스제공자들은정보공개취급에있어저마다의프로세스와절차를가지고있습니다. QueensCare

의료기록요청시알아두실사항 미국과캘리포니아법률이귀하의의료기록을포함하고있는개인건강정보를포함, 귀하의개인정보를부정하게사용하려는사람들로부터귀하, 즉소비자를보호하기위해제정되었습니다. 모든의료서비스제공자들은정보공개취급에있어저마다의프로세스와절차를가지고있습니다. QueensCare 의료기록사본발급을위한절차안내 QueensCare Health Centers 에서귀하에게건강관리서비스를제공할수있도록해주셔서감사합니다. 귀하의의료기록을더욱신속하게발급받기위해아래지침과설명을읽어보십시오. 캘리포니아주법률 (AB610) 에따라건강관리서비스제공자에게는환자의의료기록사본요청처리에 15 일의처리기간이 ( 요청접수일로부터 ) 허용됩니다. QueensCare Health

More information

Health Care Proxy 양식정보 이양식은중요한법적문서입니다. 서명하기전에다음과같은사실을이해해야합니다. 1. 이양식에달리명시하지않는한, 이양식은귀하가대리인으로선택한사람에게생명유지치료에대한동의또는거부결정을비롯하여귀하를위해모든의료케어결정을내릴권한을부여합니다. 의료케

Health Care Proxy 양식정보 이양식은중요한법적문서입니다. 서명하기전에다음과같은사실을이해해야합니다. 1. 이양식에달리명시하지않는한, 이양식은귀하가대리인으로선택한사람에게생명유지치료에대한동의또는거부결정을비롯하여귀하를위해모든의료케어결정을내릴권한을부여합니다. 의료케 Health Care Proxy ( 의료케어위임 ) New York State 의의료케어대리인지정 귀하가스스로결정할수있는능력을잃은경우 New York Health Care Proxy Law 를통해가족구성원이나동성파트너또는친한친구등귀하가신뢰하는사람을대리인으로임명하여건강관리결정을하도록할수있습니니다. 의료케어대리인을지명하면의료케어제공자가귀하의의사를확실하게따르도록할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주거용 부동산 매매계약서에 관한 안내 알아 두어야 할 중요 사항: 1. 2. 3. 4. 5. 6. 매매계약은 법적 구속력이 있는 계약입니다. 부동산 중개업자는 부동산의 매도인을 대변하지만, 매수인에게도 공정하게 대해야 합니다. 조건부(conditional) 계약과 무조

주거용 부동산 매매계약서에 관한 안내 알아 두어야 할 중요 사항: 1. 2. 3. 4. 5. 6. 매매계약은 법적 구속력이 있는 계약입니다. 부동산 중개업자는 부동산의 매도인을 대변하지만, 매수인에게도 공정하게 대해야 합니다. 조건부(conditional) 계약과 무조 뉴질랜드 주거용 부동산 매매계약서에 관한 안내 이 안내서는 부동산 중개업자 감독청(Real Estate Agents Authority)이 작성 및 감수했습니다 주거용 부동산 매매계약서에 관한 안내 알아 두어야 할 중요 사항: 1. 2. 3. 4. 5. 6. 매매계약은 법적 구속력이 있는 계약입니다. 부동산 중개업자는 부동산의 매도인을 대변하지만, 매수인에게도

More information

120330(00)(1~4).indd

120330(00)(1~4).indd 도시개발법시행규칙 [ 별지제 5 호서식 ] 색상이어두운란은가작성하지않습니다. 접수번호 접수일자 성명 ( 법인의명칭및대표자성명 ) 주민등록번호 ( 법인등록번호 ) 전화번호 구역명 동의내용 구역면적 ( m2 ) 사업방식 시행자에관한사항 본인은 도시개발법 제4조제4항및영제6조제6항에따라환지방식의도시개발계획에대하여시행자등에게설명을듣고위내용 ( 개발계획수립과정에서관계기관협의및도시계획위원회의심의결과등에따라개발계획이변경되는경우를포함합니다

More information

Specific Product Documentation

Specific Product Documentation 특정프로그램설명서 CA Support 오퍼링 : CA Customer Success Manager CA Customer Success Manager 오퍼링 ( 오퍼링 ) 은오퍼링을획득하기위해귀하및 CA 주체 ( CA ) 가합의한거래 문서 ( 주문양식 이라고도함 ) 에명시된계약조건에추가하여다음과같은계약조건하에제공됩니다. 이러한계약 조건은주문양식에표시된시작일부터종료일까지유효합니다

More information

2 0 1 1 4 2011 1 2 Part I. 1-1 1-2 1-3 1-4 1-5 1-6 1-7 1-8 Part II. 2-1 2-2 2-3 2-4 2-5 2-6 2-7 2-8 2-9 2-10 2-11 2-12 2-13 2-14 2-15 2-16 2-17 2-18 2-19 2-20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More information

약관

약관 약관 소기업 소상공인공제약관 2-1-1 < 개정 2008.5.19.> < 개정 2015.1.1.> < 개정 2008.5.19.> 4. 삭제 2-1-2 < 개정 2007.10.10., 2008.12.15.>< 호번변경 2008.5.19.> < 호번변경 2008.5.19.> < 개정 2008.5.19.>< 호번변경 2008.5.19.>

More information

세계 비지니스 정보

세계 비지니스 정보 1.... 1 2. /2005... 3 3.... 6 4.... 8 5. /... 9 6....12 7. /...17 8....23 9. /...26 10....28 11....29 12....30 13. /...31 14....32 15....33 16. /...35 17....39 - i 18....43 19....46 20....51 21....53 22....56

More information

[96_RE11]LMOs(......).HWP

[96_RE11]LMOs(......).HWP - i - - ii - - iii - - iv - - v - - vi - - vii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해외유학생보험3단팜플렛1104

해외유학생보험3단팜플렛1104 www.idongbu.com 1. 사스 및 조류독감 위로금 담보를 추가 가입하면 사스 및 조류 독감 진단시 위로금을 지급하여 드립니다. 2. 해일(쓰나미), 지진, 화산폭발로 인한 천재상해까지 보상하여 드립니다. (단, 배상책임, 휴대품손해은 보 상하지 아니함) 3. 해외여행 중에 상해, 질병 등으로 어려움을 당하거나 여행관련서비스의 지원이 필요할 때 동부화재

More information

2 ㆍ 大 韓 政 治 學 會 報 ( 第 20輯 1 號 ) 도에서는 고려 말에 주자학을 받아들인 사대부들을 중심으로 보급되기 시작하였고, 이후 조선시대에 들어와서는 국가적인 정책을 통해 민간에까지 보급되면서 주자 성리학의 심 화에 커다란 역할을 담당하였다. 1) 조선시대

2 ㆍ 大 韓 政 治 學 會 報 ( 第 20輯 1 號 ) 도에서는 고려 말에 주자학을 받아들인 사대부들을 중심으로 보급되기 시작하였고, 이후 조선시대에 들어와서는 국가적인 정책을 통해 민간에까지 보급되면서 주자 성리학의 심 화에 커다란 역할을 담당하였다. 1) 조선시대 대한정치학회보 20집 1호 2012년 6월: 77~99 세종과 소학( 小 學 ) : 민풍( 民 風 ) 과 사풍( 士 風 ) 의 교화* 1) 박홍규 ㆍ송재혁 고려대학교 요 약 2 기존 소학 에 대한 연구들은 주로 중종( 中 宗 ) 시대 사림( 士 林 ) 과의 연관선상에서 소학 의 의미를 모색하고 있다. 그러나 소학 에 대한 존숭 의식은 이미 조선 전기 관학파들도

More information

BN H-00Kor_001,160

BN H-00Kor_001,160 SPD-SHD/SPD-0SHD BN68-008H-00 ..... 6 7 8 8 6 7 8 9 0 8 9 6 8 9 0 6 6 9 7 8 8 9 6 6 6 66 67 68 70 7 7 76 76 77 78 79 80 80 8 8 8 8 8 86 87 88 89 90 9 9 9 9 9 96 96 98 98 99 0 0 0 0 06 07 08 09 0 6 6

More information

조사구번호 가구번호 - 한국종합사회조사 성균관대학교서베이리서치센터 종로구성균관로 전화

조사구번호 가구번호 - 한국종합사회조사 성균관대학교서베이리서치센터 종로구성균관로 전화 조사구번호 가구번호 - 한국종합사회조사 성균관대학교서베이리서치센터 종로구성균관로 전화 srckgss@skku.edu http://src.skku.edu http://kgss.skku.edu 인사말씀 안녕하십니까 저희성균관대학교서베이리서치센터 에서는지난 년이래해마다한국종합사회조사 를시행하고있습니다 이조사는한국사회를종합적으로파악하고세계의주요국가들과비교연구하는데필요한자료를만들어내는목적이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그린홈이용실태및만족도조사

그린홈이용실태및만족도조사 2009 년도연구용역보고서 그린홈이용실태및 만족도설문조사 - 2009. 11. - 이연구는국회예산정책처의연구용역사업으로수행된것으로서, 보고서의내용은연구용역사업을수행한연구자의개인의견이며, 국회예산정책처의공식견해가아님을알려드립니다. 책임연구원 이화여자대학교소비자학과교수정순희 그린홈이용실태및만족도 설문조사 2009. 11. 책임연구원 정순희 ( 이화여자대학교소비자학과교수

More information

.....6.ok.

.....6.ok. Ⅳ 성은 인간이 태어난 직후부터 시작되어 죽는 순간까지 계속되므로 성과 건강은 불가분의 관계이다. 청소년기에 형성된 성가치관은 평생의 성생활에 영향을 미치며 사회 성문화의 토대가 된다. 그러므로 성과 건강 단원에서는 생명의 소중함과 피임의 중요성을 알아보고, 성매매와 성폭력의 폐해, 인공임신 중절 수술의 부작용 등을 알아봄으로써 학생 스스로 잘못된 성문화를

More information

광복60 년 종합학술대회 ( 제6 차) 올바른 과거청산을 위한 전국순회 심포지엄 종합자료집 청산하지 못한 역사, 어떻게 할 것인가? 주최 주관 : : 올바른과거청산을위한범국민위원회 올바른과거청산을위한범국민위원회 소속 지역단체 후원 : 광복60년기념사업추진위원회 1. 내용의 일부 혹은 전체를 인용, 발췌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저자와 출처를 밝혀 주셔야 합니다.

More information

01.내지완완

01.내지완완 6 7 9 10 11 12 15 16 17 18 19 23 24 25 26 27 28 29 30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9 50 51 52 53 54 55 56 59 60 61 65 66 67 68 69 70 71 72 73 74 75 76 77 진료기록부번호 : 기록날짜 : 년/ 월/ 일 아래의 증상이

More information

System Recovery 사용자 매뉴얼

System Recovery 사용자 매뉴얼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을이용하여간편하게 MagicInfo 의네트워크를설정하고시스템을백업및복원할수있습니다. 시스템시작시리모컨의 - 버튼이나키보드의 F3 키를연속해서누르면복구모드로진입한후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이실행됩니다. Samsung OS Recovery Solution 은키보드와리모컨을사용하여조작할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숙련기술인의경제적 사회적지위 분석을위한측정지표개발

숙련기술인의경제적 사회적지위 분석을위한측정지표개발 2013-06 숙련기술인의경제적 사회적지위 분석을위한측정지표개발 2013. 11 . 2013. 11.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 1 1. 1 2. 3 II. 5 1. 5 1.1 5 1.2. 7 1.3. 8 2. 10 III. 20 1. 20 1.1. 20 1.2.

More information

제9회 참가업체가이드 copy

제9회 참가업체가이드 copy 1. 전시개요 제 9 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참가가이드 제 9 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기 간 2018. 12. 15( 토 ) ~ 16( 일 ) 10:00-18:00 장 소학여울역 SETEC 전관 [7,948m2] 주 최 주 관 ( 주 ) 캣페스타 운영사무국 ( 주 ) 캣페스타 Tel : 070-8866 - 6668 gdppcat@naver.com www.gdppcat.com

More information

한국건축학교육인증원 (KAAB) 인증사업일정개요 실사이전년도 가을학기신청 봄학기신청 8 월 2 월건인원은인증후보신청접수공지를 1 개월전에한다. 9 월 3 월건인원은인증후보신청접수를시작하고신청프로그램은제출기한내에제출한다. 건인원은신청한프로그램에대해심사를하고결과를해당프로그

한국건축학교육인증원 (KAAB) 인증사업일정개요 실사이전년도 가을학기신청 봄학기신청 8 월 2 월건인원은인증후보신청접수공지를 1 개월전에한다. 9 월 3 월건인원은인증후보신청접수를시작하고신청프로그램은제출기한내에제출한다. 건인원은신청한프로그램에대해심사를하고결과를해당프로그 한국건축학교육인증원사업일정개요및일정표 2015. 01. 01 한국건축학교육인증원 (KAAB) 인증사업일정개요 KAAB 인증사업일정표 KAAB 2014-2015 년도인증사업 - 봄학기 KAAB 2014-2015 년도인증사업 - 가을학기 KAAB 2015-2016 년도인증사업 - 봄학기 KAAB 2015-2016 년도인증사업 - 가을학기 한국건축학교육인증원 (KAAB)

More information

넥슨 OTP 서비스이용약관 제 1 장총칙 제 1 조 ( 목적 ) 이이용약관 ( 이하 ' 약관 ') 은 ( 주 ) 넥슨코리아 ( 이하 ' 회사 ') 와넥슨 OTP 서비스를이용하는이용자 ( 이하 ' 이용자 ') 간에넥슨 OTP(1회용비밀번호입력용생성용소프트웨어의휴대전화용프

넥슨 OTP 서비스이용약관 제 1 장총칙 제 1 조 ( 목적 ) 이이용약관 ( 이하 ' 약관 ') 은 ( 주 ) 넥슨코리아 ( 이하 ' 회사 ') 와넥슨 OTP 서비스를이용하는이용자 ( 이하 ' 이용자 ') 간에넥슨 OTP(1회용비밀번호입력용생성용소프트웨어의휴대전화용프 넥슨 OTP 서비스이용약관 제 1 장총칙 제 1 조 ( 목적 ) 이이용약관 ( 이하 ' 약관 ') 은 ( 주 ) 넥슨코리아 ( 이하 ' 회사 ') 와넥슨 OTP 서비스를이용하는이용자 ( 이하 ' 이용자 ') 간에넥슨 OTP(1회용비밀번호입력용생성용소프트웨어의휴대전화용프로그램 ) 서비스이용에관한제반사항을규정하는것을목적으로합니다. 제 2 조 ( 약관외준칙 ) 이약관에명시되지않은사항은상위약관인넥슨서비스이용약관,

More information

한국건축학교육인증원 (KAAB) 인증사업일정개요 실사이전년도 가을학기신청 봄학기신청 8 월 2 월건인원은인증후보신청접수공지를 1 개월전에한다. 9 월 3 월건인원은인증후보신청접수를시작하고신청프로그램은제출기한내에제출한다. 건인원은신청한프로그램에대해심사를하고결과를해당프로그

한국건축학교육인증원 (KAAB) 인증사업일정개요 실사이전년도 가을학기신청 봄학기신청 8 월 2 월건인원은인증후보신청접수공지를 1 개월전에한다. 9 월 3 월건인원은인증후보신청접수를시작하고신청프로그램은제출기한내에제출한다. 건인원은신청한프로그램에대해심사를하고결과를해당프로그 한국건축학교육인증원사업일정개요및일정표 2017. 01. 01 한국건축학교육인증원 (KAAB) 인증사업일정개요 KAAB 인증사업일정표 KAAB 2016-2017 년도인증사업 - 봄학기 KAAB 2016-2017 년도인증사업 - 가을학기 KAAB 2017-2018 년도인증사업 - 봄학기 KAAB 2017-2018 년도인증사업 - 가을학기 한국건축학교육인증원 (KAAB)

More information

테스트인증기관인증업무준칙 (cps)... 버전 년 4 월 21 일 Managed-PKI 테스트인증기관업무준칙 (" 테스트 CPS") 을자세히읽어야합니다. 아래의 " 승인 " 을누르거나테스트인증또는테스트 CA 루트인증 ( 계약조간은아래정의 ) 을요청, 사

테스트인증기관인증업무준칙 (cps)... 버전 년 4 월 21 일 Managed-PKI 테스트인증기관업무준칙 ( 테스트 CPS) 을자세히읽어야합니다. 아래의  승인  을누르거나테스트인증또는테스트 CA 루트인증 ( 계약조간은아래정의 ) 을요청, 사 테스트인증기관인증업무준칙 (cps)... 버전 2.0 2000 년 4 월 21 일 Managed-PKI 테스트인증기관업무준칙 (" 테스트 CPS") 을자세히읽어야합니다. 아래의 " 승인 " 을누르거나테스트인증또는테스트 CA 루트인증 ( 계약조간은아래정의 ) 을요청, 사용, 의존함으로써본테스트 CPS의계약조건에구속되며이테스트 CPS의당사자가됩니다. 본테스트 CPS의계약조건에동의하지않는다면,

More information

가입자계약서 Amerigroup Community Care 와맺는차일드헬스플러스 (Child Health Plus) 계약서입니다. 이계약서에따라귀하는계약서에명시된혜택을받게됩니다. 보험보장은귀하의 ID 카드에명시된유효날짜부터개시됩니다. 이계약서는이계약서에기술된이유로인해종

가입자계약서 Amerigroup Community Care 와맺는차일드헬스플러스 (Child Health Plus) 계약서입니다. 이계약서에따라귀하는계약서에명시된혜택을받게됩니다. 보험보장은귀하의 ID 카드에명시된유효날짜부터개시됩니다. 이계약서는이계약서에기술된이유로인해종 Real Solutions 가입자 계약 뉴욕 1-800-600-4441 n www.myamerigroup.com 가입자계약서 Amerigroup Community Care 와맺는차일드헬스플러스 (Child Health Plus) 계약서입니다. 이계약서에따라귀하는계약서에명시된혜택을받게됩니다. 보험보장은귀하의 ID 카드에명시된유효날짜부터개시됩니다. 이계약서는이계약서에기술된이유로인해종결되지않는한유효합니다.

More information

<312E20C0AFC0CFC4B3B5E55F5352444320C0FCC0DAB1E2C6C720B1B8B8C5BBE7BEE7BCAD2E687770>

<312E20C0AFC0CFC4B3B5E55F5352444320C0FCC0DAB1E2C6C720B1B8B8C5BBE7BEE7BCAD2E687770> 페이지 2 / 6 첨부 1. 공급품 목록 및 납기일정 번호 품명 모델명/사양 Vendor 단위 수량 납기 비고 1 (샘플기판) 6Layer, FR-4, 1.6T, 1온스, 2 (샘플기판) 3 (샘플기판) 4 (샘플기판) 5 (샘플기판) FRONT PANEL BOARD 3종 1. 샘플기판은 Board 별 성능시험용 2. 샘플 기판 후 Board 별 육안점검 및

More information

2017_EOC_PlusPlan_017_KOR

2017_EOC_PlusPlan_017_KOR 2017 보장범위증명서 (EOC) MEDICARE ADVANTAGE 플랜 California Los Angeles Easy Choice Health Plan, Inc. H5087 2017년 1월 1일 ~2017년 12월 31일 Easy Choice Plus Plan (HMO) 017 Form CMS 10260-ANOC/EOC (Approved 03/2014)

More information

조사구번호 가구번호 - 한국종합사회조사 성균관대학교서베이리서치센터 종로구명륜동 가 전화 팩스

조사구번호 가구번호 - 한국종합사회조사 성균관대학교서베이리서치센터 종로구명륜동 가 전화 팩스 조사구번호 가구번호 - 한국종합사회조사 성균관대학교서베이리서치센터 종로구명륜동 가 전화 팩스 srckgss@skku.edu http://src.skku.edu http://kgss.skku.edu 인사말씀 안녕하십니까 저희성균관대학교서베이리서치센터 에서는지난 년이래해마다한국종합사회조사 를시행하고있습니다 이조사는한국사회를종합적으로파악하고세계의주요국가들과비교연구하는데필요한자료를만들어내는목적이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행정학석사학위논문 공공기관기관장의전문성이 조직의성과에미치는영향 년 월 서울대학교행정대학원 행정학과행정학전공 유진아

행정학석사학위논문 공공기관기관장의전문성이 조직의성과에미치는영향 년 월 서울대학교행정대학원 행정학과행정학전공 유진아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2016 년 가입자 안내서

2016 년 가입자 안내서 2016 년가입자안내서 플랜이용을위해알아두어야할사항 : 보장서비스 약국혜택 응급서비스 건강프로그램 자세한정보를원하시면 Ambetter.CoordinatedCareHealth.com 을방문해주십시오. AMBETTER 가입을환영합니다 COORDINATED CARE 의 AMBETTER 가입을환영합니다! 저희건강보험플랜을선택해주셔서감사합니다. 가입자분의건강관리에도움을드릴수있게되어기쁘게생각합니다.

More information

<B0B3BFE42E687770>

<B0B3BFE42E687770> - 1 -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 - 19 - - 20 - - 21 - - 22 - - 23 - - 24 - - 25 - - 26 - - 27 - - 28 - - 29 - -

More information

C스토어 사용자 매뉴얼

C스토어 사용자 매뉴얼 쪽지 APP 디자인적용가이드 I. 쪽지 APP 소개 2 I. 쪽지 APP 소개 쪽지 APP 을통해쇼핑몰의특정회원또는특정등급의회원그룹에게 알림메시지나마케팅을위한쪽지를발송하실수있습니다. 쪽지 APP의주요기능 1. 전체회원, 특정ID, 특정회원그룹별로쪽지발송가능 2. 발송예약기능 3. 발송한쪽지에대해수신및열람내역조회가능 4. 쇼핑몰페이지에서쪽지함과쪽지알림창제공 3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이차적저작물을작성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

저작자표시 - 비영리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이차적저작물을작성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 저작자표시 - 비영리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이차적저작물을작성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이저작물에적용된이용허락조건을명확하게나타내어야합니다.

More information

목차 호주에서 의료보험이 필요한 이유... 4 알아두어야 할 사항들... 6 보험 적용항목... 10 보험 비적용항목... 14 대기기간... 15 알아두어야 할 주요 용어들... 15 유학생을 위한 서비스... 17 응급서비스 도움전화... 19 보험갱신방법... 1

목차 호주에서 의료보험이 필요한 이유... 4 알아두어야 할 사항들... 6 보험 적용항목... 10 보험 비적용항목... 14 대기기간... 15 알아두어야 할 주요 용어들... 15 유학생을 위한 서비스... 17 응급서비스 도움전화... 19 보험갱신방법... 1 여러분의 의료보험 2013년 12월 1일 당시 유효한 정보 목차 호주에서 의료보험이 필요한 이유... 4 알아두어야 할 사항들... 6 보험 적용항목... 10 보험 비적용항목... 14 대기기간... 15 알아두어야 할 주요 용어들... 15 유학생을 위한 서비스... 17 응급서비스 도움전화... 19 보험갱신방법... 19 추가보험 선택하기... 19

More information

이슈분석 2000 Vol.1

이슈분석 2000 Vol.1 i ii iii i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65 66

More information

가볍게읽는-내지-1-2

가볍게읽는-내지-1-2 I 01. 10 11 12 02. 13 14 15 03. 16 17 18 04. 19 20 21 05. 22 23 24 06. 25 26 27 07. 28 29 08. 30 31 09. 32 33 10. 34 35 36 11. 37 12. 38 13. 39 14. 40 15. 41 16. 42 43 17. 44 45 18. 46 19. 47 48 20. 49

More information

kbs_thesis.hwp

kbs_thesis.hwp - I - - II - - III - - IV -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 - 19 - - 20 - - 21 - - 22 - - 23 - - 24 - - 25 - - 26 -

More information

한눈에-아세안 내지-1

한눈에-아세안 내지-1 I 12 I 13 14 I 15 16 I 17 18 II 20 II 21 22 II 23 24 II 25 26 II 27 28 II 29 30 II 31 32 II 33 34 II 35 36 III 38 III 39 40 III 41 42 III 43 44 III 45 46 III 47 48 III 49 50 IV 52 IV 53 54 IV 55 56 IV

More information

주정부의 인신 보호 영장에 대한 진정서 – 형사 처벌 및 구금 시설

주정부의 인신 보호 영장에 대한 진정서 – 형사 처벌 및 구금 시설 캘리포니아의보호 & 지지 시스템 무료전화 (800) 776-5746 주정부의인신보호영장에대한진정서 형사처벌및구금시설 2017 년 12 월, 출판물. #5605.03-Korean 목차 I. 진정서준비하기... 1 II. 진정서제출하기... 2 III. 영장진정서제출후예상되는것..2 IV. 영장진정서가거부되면조치해야할것....2 V. MC-275 진정서양식에대한지침.......

More information

Microsoft SQL Server 그림 1, 2, 3은 Microsoft SQL Server 데이터베이스소프트웨어의대표적인멀티플렉싱시나리오와라이선싱요구사항을나타냅니다. ( 참고 : Windows Server와 Exchange Server CAL 요구사항은해당서버에대

Microsoft SQL Server 그림 1, 2, 3은 Microsoft SQL Server 데이터베이스소프트웨어의대표적인멀티플렉싱시나리오와라이선싱요구사항을나타냅니다. ( 참고 : Windows Server와 Exchange Server CAL 요구사항은해당서버에대 볼륨라이선싱개요 멀티플렉싱 CAL 요구사항 본개요는모든 Microsoft 볼륨라이선싱프로그램에적용됩니다. 목차 요약... 1 이개요의새로운사항... 1 세부정보... 1 Microsoft SQL Server... 2 Microsoft Office Project Server... 3 Microsoft Visual Studio Team Foundation Server...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통신1802_01-도비라및목차1~11

*통신1802_01-도비라및목차1~11 ISSN 25-2693 218. 2 218. 2 214 215 216 217 2.6 2.9 1.5 1.8 1.2 3.1 3.2 1.3 2.1 1.8 2.6 2.5 2.8 2.4.4 1.4.9 1.4 1.5 2.9 2.5 7.3 6.9 6.7 6.8 6.9 6.9 6.8 2.8 14 2.6 13 2.4 12 2.2 2. 11 1.8 1.6 1.4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Application for Exemption from Schooling _Confidential__KOREAN

Microsoft Word - Application for Exemption from Schooling _Confidential__KOREAN Korean APPENDIX G 학교 교육 면제 신청 (기밀문서) OFFICE USE ONLY Date received: Birth certificate sighted: YES NO Exemption: accepted / not accepted Conditional: YES NO Exemption expiry: 1. 이 완성된 신청서는 학생이 현재 등록되어

More information

2015 Health Maintenance Organization Medicare Advantage Part-D (HMO MAPD) Annual Notice of Change (ANOC) and Evidence of Coverage (EOC) Templates

2015 Health Maintenance Organization Medicare Advantage Part-D (HMO MAPD) Annual Notice of Change (ANOC) and Evidence of Coverage (EOC) Templates Centers Plan for Nursing Home Care (HMO SNP) 2017 보험적용증빙자료 H6988_003_EOC1127_KO Accepted 09162016 Heart. Health. Home. 언어지원서비스알림 주의 : 영어이외의언어를사용하는경우무료로언어지원서비스를받을수있습니다. 1-877-940-9330 로문의하십시오. (TTY: 1-800-421-1220)

More information

법학박사학위논문 실손의료보험연구 2018 년 8 월 서울대학교대학원 법과대학보험법전공 박성민

법학박사학위논문 실손의료보험연구 2018 년 8 월 서울대학교대학원 법과대학보험법전공 박성민 저작자표시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이차적저작물을작성할수있습니다. 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이저작물에적용된이용허락조건을명확하게나타내어야합니다.

More information

Condition H Condition H[컨디션 H]는 환자나 가족 구성원들이 응급의료 상황에서 전화를 통해 즉각적인 도움을 요청할 수 있도록 한 Hoag [호그]병원의 제도입니다. Hoag 병원의 모든 직원 및 의료진은 환자 중심의 치료에 모든 노력을 다하고 저희들

Condition H Condition H[컨디션 H]는 환자나 가족 구성원들이 응급의료 상황에서 전화를 통해 즉각적인 도움을 요청할 수 있도록 한 Hoag [호그]병원의 제도입니다. Hoag 병원의 모든 직원 및 의료진은 환자 중심의 치료에 모든 노력을 다하고 저희들 환자 정보 2015년 11월 Hoag Hospital Newport Beach One Hoag Drive Newport Beach, CA 92658 Hoag Hospital Irvine 16200 Sand Canyon Avenue Irvine, CA 92618 Condition H Condition H[컨디션 H]는 환자나 가족 구성원들이 응급의료 상황에서

More information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 저작자표시 - 비영리 - 변경금지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비영리. 귀하는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없습니다. 변경금지. 귀하는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할수없습니다. 귀하는, 이저작물의재이용이나배포의경우,

More information

가입자 안내서

가입자 안내서 GuildNet Gold Plus FIDA Plan MMP-POS 가입자안내서 2016 H0811_GN55Kor_MEM16_Participant Handbook_Ch1 V2_Accepted GuildNet Gold FIDA Plus Plan 가입자안내서 목차 제 1 장 : 가입자로서시작하기... iii 제 2 장 : 주요전화번호및리소스... 13 제 3 장

More information

도약종합 강의목표 -토익 700점이상의점수를목표로합니다. -토익점수 500점정도의학생들이 6주동안의수업으로 점향상시킵니다. 강의대상다음과같은분들에게가장적합합니다. -현재토익점수 500점에서 600점대이신분들에게가장좋습니다. -정기토익을 2-3번본적이있으신분

도약종합 강의목표 -토익 700점이상의점수를목표로합니다. -토익점수 500점정도의학생들이 6주동안의수업으로 점향상시킵니다. 강의대상다음과같은분들에게가장적합합니다. -현재토익점수 500점에서 600점대이신분들에게가장좋습니다. -정기토익을 2-3번본적이있으신분 도약종합 -토익 700점이상의점수를목표로합니다. -토익점수 500점정도의학생들이 6주동안의수업으로 100-200점향상시킵니다. -정기토익을 2-3번본적이있으신분. -수업도많이들어봤고, 문제도많이풀었지만문법정리가제대로되지않은분. 강의특징수업시간에토익과관련없는사적인잡담으로시간낭비하지않는수업입니다. LC : 파트별집중정리한문제풀이로유형을익혀나가는수업입니다. RC

More information

2002report hwp

2002report hwp 2002 연구보고서 210-23 가족법상친권 양육권및면접교섭권제도의실효성확보방안연구 한국여성개발원 발간사 연구요약. 연구의목적 . 가족법상친권 양육권및면접교섭권제도의내용 1. 친권에관한검토 2. 양육권에관한검토 3. 면접교섭권에관한검토 4. 관련문제점 . 가족법상친권 양육권 면접교섭권제도의시행현황 1. 공식통계를통해본시행현황 2. 친권 양육권 면접교섭권관련법원실무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Microsoft Word - windows server 2003 수동설치_non pro support_.doc Windows Server 2003 수동 설치 가이드 INDEX 운영체제 설치 준비과정 1 드라이버를 위한 플로피 디스크 작성 2 드라이버를 위한 USB 메모리 작성 7 운영체제 설치 과정 14 Boot Sequence 변경 14 컨트롤러 드라이버 수동 설치 15 운영체제 설치 17 운영체제 설치 준비 과정 Windows Server 2003 에는 기본적으로

More information

< DC1A6C1D6C1BEC7D5BBE7C8B8BAB9C1F6B0FCBBE7BEF7BAB8B0EDBCADC7A5C1F62E696E6464>

< DC1A6C1D6C1BEC7D5BBE7C8B8BAB9C1F6B0FCBBE7BEF7BAB8B0EDBCADC7A5C1F62E696E6464> Jeju Community Welfare Center Annual Report 2015 성명 남 여 영문명 *해외아동을 도우실 분은 영문명을 작성해 주세요. 생년월일 E-mail 전화번호(집) 휴대폰 주소 원하시는 후원 영역에 체크해 주세요 국내아동지원 국외아동지원 원하시는 후원기간 및 금액에 체크해 주세요 정기후원 월 2만원 월 3만원 월 5만원 )원 기타(

More information

Microsoft Word - _AB63-Korean11-21-05.doc

Microsoft Word - _AB63-Korean11-21-05.doc 안투아넷 크리스토발 로스앤젤레스 시 재정 사무실 재정 이사 캘리포니아 세입관리부서 200 N. SPRING ST. ROOM 101 CITY HALL LOS ANGELES, CA 90012 안건: 로스앤젤레스 시 사업 세금 안토니오 알 비야라이고사 시장 로스앤젤레스 시는 현재 사업 세금등록 증명서를 취득하지 않은 채 시 내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사업체들을 확인하

More information

1 1 [ ] ( ) 30 1 ( ) 31 1 ( ),. 2 [ ]. 1., ( ). 2.,,,,,,,,,,, ( 訂正 ),,,,, ( 破棄 ), ( 集合物 ). 5., /38

1 1 [ ] ( ) 30 1 ( ) 31 1 ( ),. 2 [ ]. 1., ( ). 2.,,,,,,,,,,, ( 訂正 ),,,,, ( 破棄 ), ( 集合物 ). 5., /38 1 1 [ ] ( ) 30 1 ( ) 31 1 ( ),. 2 [ ]. 1., ( ). 2.,,,,,,,,,,, ( 訂正 ),,,,, ( 破棄 ),. 3.. 4. ( 集合物 ). 5., 31. 6.. 7.. 8. 1/38 3 (CCTV). 9.,. 3 [ ] 1. 2,. 3,. 4. 5,. 6. 7. 8. 4 [ ]. 1. ( ), 2. 3. 4. 5. 6.

More information

치의학석사학위논문 치의학대학원학생의장애환자에 대한인식조사 년 월 서울대학교치의학대학원 치의학과 박상억

치의학석사학위논문 치의학대학원학생의장애환자에 대한인식조사 년 월 서울대학교치의학대학원 치의학과 박상억 저작자표시 - 동일조건변경허락 2.0 대한민국 이용자는아래의조건을따르는경우에한하여자유롭게 이저작물을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및방송할수있습니다. 이차적저작물을작성할수있습니다. 이저작물을영리목적으로이용할수있습니다. 다음과같은조건을따라야합니다 : 저작자표시. 귀하는원저작자를표시하여야합니다. 동일조건변경허락. 귀하가이저작물을개작, 변형또는가공했을경우에는, 이저작물과동일한이용허락조건하에서만배포할수있습니다.

More information

[ 별표 ] 임상시험기본문서의종류 목적및문서별보관책임자 Ⅰ 개요 임상시험기본문서이하 기본문서라한다라함은임상시험의수행과그로부터얻어진자료의질에대하여개별적또는전체적인평가가가능하도록해주는문서를말한다 이문서들은시험자 의뢰자및모니터요원이 의료기기법시행규칙 제조및별표의 의료기기임상시험관리기준을준수하였음을입증하는역할을한다 기본문서는다음과같은중요한기능을갖는다 첫째 시험책임자시험기관및의뢰자가기본문서를적절하게정리

More information

ADP-2480

ADP-2480 Mitsubishi PLC 접속 GP 는 Mitsubishi FX Series 와통신이가능합니다. 시스템구성 6 7 8 GP-80 RS- Cable RS-C Cable FXN--BD FXN--BD 6 FX Series(FXS,FXN,FXN,FXNC, FXU) 7 FXS, FXN 8 FXN FX Series 는기본적으로 RS- 통신을하며, RS-/ converter

More information

Adobe Stock Contributor Agreement Additional Terms (ko_KR)

Adobe Stock Contributor Agreement Additional Terms (ko_KR) Adobe Stock 컨텐츠작가계약 Adobe 일반사용약관에대한추가약관 최종업데이트 : 2018 년 6 월 5 일모든이전버전을대체합니다. 이추가약관은 Adobe 일반사용약관 (" 일반약관 ", www.adobe.com/go/terms 에위치 ) 에참조로첨부되며귀하의 Adobe Stock 서비스사용및 Adobe Stock 에대한작업물업로드또는제출에적용됩니다.

More information

- 1 -

- 1 - 차세대정보시스템구축개발사업 을위한 제안요청서 ( 안 ) < >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 - 19 - - 20 - - 21 - - 22 - - 23 - - 24 - - 25 -

More information

< C617720BBF3B4E3BBE7B7CAC1FD20C1A632B1C72E687770>

< C617720BBF3B4E3BBE7B7CAC1FD20C1A632B1C72E687770> IT&Law 상담사례집 - 제 2 권 - IT&Law 상담사례집제2권 - 1 - 제 1 장프로그램저작권일반 - 2 - IT&Law 상담사례집제2권 - 3 - 제 1 장프로그램저작권일반 - 4 - IT&Law 상담사례집제2권 - 5 - 제 1 장프로그램저작권일반 - 6 - IT&Law 상담사례집제2권 - 7 - 제 1 장프로그램저작권일반 - 8 -

More information

804NW±¹¹®

804NW±¹¹® Copyright Samsung SDS All rights Reserved. 1 2 3 4 센트에서 빼낸 다음 삼성 S D S 고객센터 기사에게 연락합니다. 5 6 삼성 고객센터 기사에게 이지온 영상 전화기가 작동하는 상태에서 안전점검을 수행토록 요구해야 합니다 7 8 반드시 삼성 에서 승인된 부품만을 사용해야 합니다 삼성 에서 승인된 부품을 사용하지 않을

More information

hwp

hwp 산재보험시설의전문화방안 요약 ⅰ ⅱ 산재보험시설의전문화방안 요약 ⅲ ⅳ 산재보험시설의전문화방안 요약 ⅴ ⅵ 산재보험시설의전문화방안 요약 ⅶ ⅷ 산재보험시설의전문화방안 요약 ⅸ ⅹ 산재보험시설의전문화방안 요약 ⅹⅰ ⅹⅱ 산재보험시설의전문화방안 제 1 장서론 1 2 산재보험시설의전문화방안 제 1 장서론 3 4 산재보험시설의전문화방안

More information

CISG 제 3 편물품의매매 제 2 장매도인의의무제 1 절 ( 제 30 조 - 제 34 조 ) 물품의인도및서류의교부 원광대학교 유하상

CISG 제 3 편물품의매매 제 2 장매도인의의무제 1 절 ( 제 30 조 - 제 34 조 ) 물품의인도및서류의교부 원광대학교 유하상 CISG 제 3 편물품의매매 제 2 장매도인의의무제 1 절 ( 제 30 조 - 제 34 조 ) 물품의인도및서류의교부 원광대학교 유하상 UN 물품매매협약 CISG 제 3 편물품의매매 제 2 장매도인의의무제 1 절 ( 제 30 조 - 제 34 조 ) 물품의인도및서류의교부 제 30 조매도인의의무요약 3 매도인의무의요약 ( 제 30 조 ) (1) 매도인은계약과이협약에따라물품을인도하고,

More information

Jkafm093.hwp

Jkafm093.hwp 가정의학회지 2004;25:721-739 비만은 심혈관 질환, 고혈압 및 당뇨병에 각각 위험요인이고 다양한 내과적, 심리적 장애와 연관이 있는 질병이다. 체중감소는 비만한 사람들에 있어 이런 위험을 감소시키고 이들 병발 질환을 호전시킨다고 알려져 있고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을 호전시킬 것이라는 믿음이 있어 왔다. 그러나 이런 믿음을 지지하는 연구들은

More information

Centers Plan for FIDA Care Complete (Medicare-Medicaid 플랜 ) H3018_16707_CY2017_HBv2_KO Approved 2017 가입자핸드북 사랑. 건강. 가정. Centers Plan for FIDA Care Complete 가입자핸드북 목차 제 1장 : 가입자로시작하기... 6 제 2장 : 중요한전화번호및자원...

More information

KISTI 고객만족 활성화를 위한 고유 서비스 체계 구축

KISTI 고객만족 활성화를 위한 고유 서비스 체계 구축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 우수출판콘텐츠제작지원사업 > - 온라인신청서작성안내 - 2018.3. 목 차 I 개인 II 출판사 III 1 인출판사 Ⅰ. 개인 1. 신청자개요 * 1 인출판사 : 2018.3.5. 기준대표를제외한고용보험가입직원이 2 인이내인출판사로, 모회사성격출판사의임프린트또는자회사, 계열사는제외 * 임프린트또는브랜드인경우 : 모회사명 ( 임프린트또는브랜드명

More information

경제통상 내지.PS

경제통상 내지.PS CONTENTS I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II 38 39 40 41 42 43 III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IV 62 63 64 65 66 67 68 69 V

More information

°æÁ¦Åë»ó³»Áö.PDF

°æÁ¦Åë»ó³»Áö.PDF CONTENTS I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II 38 39 40 41 42 43 III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IV 62 63 64 65 66 67 68 69 V

More information

60

60 광복60년기념전 시련과 전진 주 최 : 광복60년기념사업추진위원회 주 관 :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중앙일보 후 원 : SK Telecom, (주)부영, 다음 일 정 : 2005.8.14(일) ~ 8.23(일) 장 소 : 대한민국 국회 1. 내용의 일부 혹은 전체를 인용, 발췌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저자와 출처를 밝혀 주셔야 합니다. 2. 본 자료는 http://www.kdemocracy.or.kr/kdfoms/에서

More information

Microsoft PowerPoint 산업전망_통장전부_v9.pptx

Microsoft PowerPoint 산업전망_통장전부_v9.pptx Contents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주 : Murata 는 3 월 31 일결산, Chiyoda Integre 는 8 월 31 일결산자료 : Bloomberg, 미래에셋대우리서치센터 15 자료 : Bloomberg, 미래에셋대우리서치센터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More information

우루과이 내지-1

우루과이 내지-1 U R U G U A Y U r u g u a y 1. 2 Part I Part II Part III Part IV Part V Part VI Part VII Part VIII 3 U r u g u a y 2. 4 Part I Part II Part III Part IV Part V Part VI Part VII Part VIII 5 U r u g u a

More information

WHY JAPAN? 5 reasons to invest in JAPAN 일본무역진흥기구(JETRO) www.investjapan.org Copyright (C) 2014 JETRO. All rights reserved. Reason Japan s Re-emergence 1 다시 성장하는 일본 아베노믹스를 통한 경제 성장으로 일본 시장은 더욱 매력적으로 변모하고

More information

세계 비지니스 정보

세계 비지니스 정보 - i - ii - iii - iv - v - vi - vii - viii - ix - 1 - 2 - 3 - - - - - - - - - - 4 - - - - - - 5 - - - - - - - - - - - 6 - - - - - - - - - 7 - - - - 8 - 9 - 10 - - - - - - - - - - - - 11 - - - 12 - 13 -

More information

Health Net Cal MediConnect 플랜(Medicare-Medicaid Plan)

Health Net Cal MediConnect 플랜(Medicare-Medicaid Plan) H3237_18_MH3_001_KOR_Accepted_04022018 Health Net Cal MediConnect 플랜 (Medicare-Medicaid Plan) 회원안내서 2018 년 1 월 1 일 2018 년 12 월 31 일 Health Net Cal MediConnect 하에서귀하가받는의료및약품보장 본안내서는 2018 년 12 월 31 일까지 Health

More information

For some patients it can be difficult to afford paying for hospital bills

For some patients it can be difficult to afford paying for hospital bills 재정지원방침개요 Yale New aven ealth 는치료비를지불하는것이어려운환자들이있을수있다는것을이해합니다. 따라서저희는도움이될수있는여러종류의재정지원프로그램을마련하였습니다. 환자분들은재정지원신청서를작성하시고재정지원의필요성을확인하기위해요구되는서류들을제출하셔야합니다. 더욱자세한정보를원하시면무료로제공되는재정지원방침책자와신청서를획득하시거나, 신청서작성에도움이필요하시면

More information

차 례. 서론. 선행연구고찰. 학교생활기록부신뢰도제고를위한설문조사결과. 학교생활기록부신뢰도제고를위한면담조사결과 Ⅴ. 학교생활기록부신뢰도제고를위한개선방안제언 169 Ⅵ. 결론 195 참고문헌 부록 표차례 그림차례 서 론 1 Ⅰ. 서론 Ⅰ. 서론 1. 연구의필요성및목적 3 학교생활기록부신뢰도제고방안연구 4 Ⅰ. 서론 2. 연구의내용및범위 5 학교생활기록부신뢰도제고방안연구

More information

내지(교사용) 4-6부

내지(교사용) 4-6부 Chapter5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01 02 03 04 05 06 07 08 149 활 / 동 / 지 2 01 즐겨 찾는 사이트와 찾는 이유는? 사이트: 이유: 02 아래는 어느 외국계 사이트의 회원가입 화면이다. 국내의 일반적인 회원가입보다 절차가 간소하거나 기입하지 않아도 되는 개인정보 항목이 있다면 무엇인지

More information

National Food & Nutrition Statistics 2011: based on 2008~2011 Korea National Health and Nutrition Examination Survey (Ⅱ) i ii iii iv v vi vii viii ix (N=33,745, 단위 : g) (N=33,745, 단위 : g) (N=33,745,

More information

2018년 10월 12일식품의약품안전처장

2018년 10월 12일식품의약품안전처장 2018년 10월 12일식품의약품안전처장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 - 19 - - 20 - - 21 - - 22 - - 23 - - 24 - - 25 - - 26 - - 27

More information

참가 자격 한국어부문의 경우, 만 18세에서 30 세 이하(1983년 1월 1 일~1995년 12월 31 일 출생자) 로 국내에 거주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국적에 관계없이 참가할 수 있습 니다. ( 대학( 원) 생 포함, 영어부문 참가자는 영문공지문 참조) 박사학위소지

참가 자격 한국어부문의 경우, 만 18세에서 30 세 이하(1983년 1월 1 일~1995년 12월 31 일 출생자) 로 국내에 거주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국적에 관계없이 참가할 수 있습 니다. ( 대학( 원) 생 포함, 영어부문 참가자는 영문공지문 참조) 박사학위소지 2013 국제인권도시 논문 공모전 내가 살고 싶은 인권도시 만들기 2013년 5월 15일 최종심사 주최 : 광주광역시 공동주관 : 서울대학교 인권센터, 전남대학교 5 18 연구소, 한국인권재단 협력기관 : 유네스코 아태 국제이해교육원(APCEIU), 도시와 지방자치 단체연합(UCLG)- 사회통합, 참여민주주의 및 인권 위원회, 세계시민사회단체연합(CIVICUS),

More information

<4D F736F F F696E74202D20C1A638C1D6C2F C1A632C6ED20B0E8BEE0C0C720BCBAB8B32E BC8A3C8AF20B8F0B5E55D>

<4D F736F F F696E74202D20C1A638C1D6C2F C1A632C6ED20B0E8BEE0C0C720BCBAB8B32E BC8A3C8AF20B8F0B5E55D> CISG 제2편 제11조~제19조 유 하상 UN 물품매매협약 ( 비엔나협약, CISG) 제 2 편계약의성립 ( 제 14 조 - 제 24 조 ) 제 14 조청약의기준 3 청약의요건 ( 제 14 조 ) (1) 1 인또는그이상의특정인에대한계약체결의제안은충분히확정적이고, 승낙시그에구속된다는청약자의의사가표시되어있는경우에청약이된다. 제안이물품을표시하고, 명시적또는묵시적으로수량과대금을지정하거나그결정을위한조항을두고있는경우에그제안은충분히확정적인것으로한다.

More information

2001 년 4 월전력산업구조개편과함께출범한전력거래소는전력산업의중심 기관으로서전력시장및전력계통운영, 전력수급기본계획수립지원의기능을 원활히수행하고있습니다. 전력거래소는전력자유화와함께도입된발전경쟁시장 (CBP) 을지속 적인제도개선을통해안정적으로운영하고있으며, 계통운영및수급

2001 년 4 월전력산업구조개편과함께출범한전력거래소는전력산업의중심 기관으로서전력시장및전력계통운영, 전력수급기본계획수립지원의기능을 원활히수행하고있습니다. 전력거래소는전력자유화와함께도입된발전경쟁시장 (CBP) 을지속 적인제도개선을통해안정적으로운영하고있으며, 계통운영및수급 2001 년 4 월전력산업구조개편과함께출범한전력거래소는전력산업의중심 기관으로서전력시장및전력계통운영, 전력수급기본계획수립지원의기능을 원활히수행하고있습니다. 전력거래소는전력자유화와함께도입된발전경쟁시장 (CBP) 을지속 적인제도개선을통해안정적으로운영하고있으며, 계통운영및수급 계획수립등전력수급안정에도최선의노력을기울이고있습니다. 이번에발간하는 2016년발전설비현황은

More information

Zentralanweisung

Zentralanweisung DCKR Guideline 4.2 1/7 July 31, 2017 목 차 1 총칙... 2 2 개인정보의처리목적및처리하는개인정보의항목... 2 3 개인정보의보유기간및파기... 3 4 개인정보처리의위탁... 3 5 주민등록번호처리의제한... 4 6 정보주체의권리 의무및그행사방법에관한사항... 4 6.1 개인정보의열람... 4 6.2 개인정보의정정및삭제... 4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