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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무상태표 (Statements of Financial Position) Ⅱ. 부채 (Liabilities) 1. 당기손익인식금융부채 (Financial liabilities at fair value through profit or loss) 2. 예수부채 (Depos

포괄손익계산서 (Statements of comprehensive income) Ⅵ. 중단영업이익 (Net income from discontinued operations ) Ⅶ. 당기순이익 (Net Income) , ,298 ( 대손준비금반영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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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매출액영업이익세전이익순이익 EBITDA NAVER 216 4, ,2.4 11, , ,649.9 연결 217E 46, , , , , E 52,6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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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 PowerPoint - KTNG_13.4Q_IR_kor_ _final

Gevolution Report Google Play & App Store Moblile Game Market Trend Copyright tapfunny Co.,Ltd. All Rights Reserved Tel :

와이디온라인 (5277) 갓오브하이스쿨의일본출시임박 7월에는자사의히트작갓오브하이스쿨의일본진출이예정되어있다. 당사가직접일본퍼블리싱을담당할예정이며, 엔씨재팬과는마케팅파트너십형태로진출한다. 현재사전예약인원은 16만명을돌파해당사목표치인 2만명은무리없이달성가능해보이며, 세븐나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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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D F736F F D20B0D4C0D3BAF45FBCF6C1A4>

2016 년 9 월 28 일 네오위즈게임즈 (095660) 변화를시현할때까지는차분히관망 인터넷 / 소프트웨어 Analyst 성종화 Q16 실적 QoQ 부진, 당사종전전망치다소미달전망 3Q16 연결실적은매

LIG Research Division Company Analysis 2015/11/09 Analyst 김성은ㆍ 02) ㆍ 위메이드 (112040KQ Buy 유지 TP 62,000 원하향 ) 달릴준비완료! 예상치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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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Ent_CompanyProfile_KR 2017상반기update.pdf

Microsoft Word - I001_UNIT_ _ doc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 ]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02) 인터넷업종주가차

수출및수입액현황 (2016) 6억 1,284 만달러억 1 7,045 만달러 4억 4,240 만달러 2015 년대비 15.4 % 증가 2015 년대비 11.1 % 증가 2015 년대비 1.3 % 증가 수출액 수출입차액 수입액 지역별수출액 ( 비중 ) 일본 4,129만달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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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 PowerPoint - 4Q09_K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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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년 12 월 5 일선데이토즈 (123420) Equity Research Update 국내퍼즐게임의최강자, 글로벌게임사로의도약!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31,000 원으로상향조정 국내에치중했던매출구조에서신작게임의글로벌출시를 통해글로벌게임사로발돋움하고있

LG 디스플레이연결실적추이및전망 ( 단위 : 십억원 ) 1Q16 2Q16 3Q16 4Q16 1Q17P 2Q17E 3Q17E 4Q17E E 2017E 출하면적 ['000m 2 ] 9,483 9,962 10,859 10,766 10,067 10,213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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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 PowerPoint - 2Q09_Earnings PT_Kor [호환 모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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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테크윈 1분기 실적 요약 1Q15 2Q15 3Q15 4Q15 1Q16P QoQ YoY 키움증권 차이 추정치 (실제/추정) 매출액 6,22 6,72 6,48 7,56 6, % 6.7% 6,77 5.7% 항공방산 3,592 4,24 4,373 5,495 4,

Coverage Valuation 및목표주가 기업명 엔씨소프트 (036570) 위메이드 (112040) 컴투스 (078340) 투자의견 / 목표주가 280,000 원 55,000 원 게임빌 (063080) 자료 : 회사자료, 신한금융투자추정 매출액 ( 십억원 ) 증감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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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모바일게임, 영웅 의개발사 동사는 16 년 5 월 KB 제 6 호스팩과합병으로 KOSDAQ 에상장했다. 동사의최대주주는퍼블리싱기업인 4:33 이고, 자회사로 다스에이지 와 넥스트에이지 를보유하고있다. 대표게임은 영웅 for Kakao 이다. 영웅 이후신규게임의런칭

11월1일자.hwp

Microsoft Word - HMC_Company_Note_Petasys_ doc

2011_LG»ó»ç_ÃÖÁ¾

네오위즈게임즈 (9566) 웹보드게임의 부활 국내 보드게임 시장의 성장성 216년 국내 웹보드 시장은 본격 재성장 궤도에 진입하여 전년대비 35.% 성장 한 2,7억원으로 전망한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다. 1) 214년 1월부터 모바일 웹보드 가이드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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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생명 실적 전망 (단위: 십억원, 원, 배, %) CY213 (13.1~12 월) CY214 CY215E CY216F 수입보험료 - 수정 후 4,316 4,26 4,322 4,581 - 수정 전 4,324 4,584 - 변동률 순이익 - 수정 후 18

(Microsoft Word - NHN\277\243\305\315\305\327\300\316\270\325\306\256_Online New_170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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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 게임 Company Update Analyst 김한경 02) 목표주가 현재가 (2/7) 매수 ( 유지 ) 510,000 원 409,000 원 KOSPI (2/7) 2,396.56pt 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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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 1> 분기별 실적 추이와 전망 (단위: 십억원, %, %p) 3Q13 4Q13 1Q14P QoQ YoY KIS 차이 컨센서스 차이 2Q14F QoQ 매출액 (15.2) 22.3 (5.5) 21.7 (2.9) 국내

SBS콘텐츠허브(4614) <표 1> 분기별 실적 추이 및 전망 (단위: 십억원, %) 1Q12 2Q12 3Q12 4Q12 1Q13 2Q13 3Q13P 4Q13F (%, YoY) (%, QoQ) 매출액

[표 1] 3Q15 Review 예상치 수준 3Q15P (단위: 십억원,%) 3Q14 4Q14 1Q15 2Q15 발표치 QoQ YoY Meritz Consensus 매출액 국내모바일 2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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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 PowerPoint - 한투컨퍼런스_090514

LG 디스플레이연결실적추이및전망 ( 단위 : 십억원 ) 1Q16 2Q16 3Q16 4Q16 1Q17E 2Q17E 3Q17E 4Q17E E 출하면적 ['000m 2 ] 9,483 9,962 10,859 10,945 10,339 10,522 11,

2013년 0월 0일

인터넷 / 게임 Company Update Analyst 김한경 02) 목표주가 현재가 (4/11) 매수 ( 유지 ) 110,000 원 85,700 원 KOSDAQ (4/11) pt 시가

Microsoft Word - HMC_Company_Note_KoreaCircuit_ do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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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 Word - \277\243\276\276\274\322\307\301\306\256_Online New_171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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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분기 잠정 실적과 컨센서스 비교 2Q14 (억원) 변동률 (%) 잠정실적 예상치 컨센서스 예상치 대비 컨센서스 대비 YoY 매출액 11,768 12,333 11, 영업이익 1,723 1,653 1, 세전이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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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자포인트 1. 4 년만에찾아온최고의게임라인업 지난 2 년간뚜렷한히트신작의부재로기업가치의훼손이불가피했다. 이제신작모멘텀이강화된다. 총 1 개신작 게임들이스케줄에따라 18 년 1 분기 2 개, 2 분기 5 개, 하반기 3 개순으로런칭된다. 게임신작라인업구축효과는 경쟁사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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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FRS,. 2014,.,.. 2

(Microsoft PowerPoint - IR NewsLetter_\263\330\275\272\306\256\304\250_2013\263\3424Q_Final)

'00 지역별분석.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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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 게임 Company Update Analyst 김한경 02) 목표주가 현재가 (1/12) 매수 ( 유지 ) 570,000 원 413,500 원 KOSPI (1/12) 2,496.42pt

LG 디스플레이연결실적추이및전망 ( 단위 : 십억원 ) 1Q17 2Q17 3Q17 4Q17 1Q18P 2Q18E 3Q18E 4Q18E P 2018E 출하면적 ['000m 2 ] 10,067 10,183 10,315 11,037 10,078 10,492

2016년 상반기 게임 사업부문 긍정적 모멘텀 기대 마블TsumTsum의 일본시장 성공 기대 - 2분기 중 미국 및 글로벌 출시 예정 지난해 하반기 이후 NHN엔터테인먼트의 모바일 게임 성과는 상당히 양호한 수준 이다. 출시된 지 2년이 지난 라인TsumTsum 는 지

Microsoft Word - ( )HMC_Company_한전KPS_1Q16pre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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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자료)구매단가 절감 전략 및 예상효과

컴투스_공용문서

OUR INSIGHT. YOUR FUTURE. Disclaimer Presentation ( ),. Presentation,..,,,,, (E).,,., Presentation,., Representative.( ). ( ).

2013년 0월 0일

실적 Review BUY(Maintain) 목표주가 : 2,100,000원주가 (1/24): 1,908,000원시가총액 : 2,996,376억원 삼성전자 (005930) 2017 년영업이익 36 조원전망 Stock Data KOSPI (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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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anscription:

Disclaimer 본자료에포함된주식회사와이디온라인 ( 이하 회사 ) 의경영실적및재무성과와관련한모든정보는기업회계기준및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에따라작성되었습니다. 본자료는향후매출계획등미래에대한 예측정보 를포함하고있습니다. 이는과거가아닌미래의추정에기인하여성장가능한목표치를경영실적으로반영하고있으며, 예상, 전망, 계획, 기대, E, F 등과같은용어를사용하였습니다. 위 예측정보 는경영환경의변화에따라적지않은영향을받을수있으며, 이러한불확실성에따른현상은미래의경영실적과중대한차이가발생할수도있습니다. 또한각종지표들은현재의시장상황과회사의경영목표및방침을고려하여작성된것으로시장환경의급속한변화및투자환경, 회사의전략적목표수정에의하여그결과가다르게나타날수있습니다. 따라서, 투자자는투자판단을내리기에앞서반드시사업보고서및회사의공시사항등을확인하여야하며, 본자료에열거한사항은어떠한경우에도투자자의투자결과에효과를미치지못하므로법적인책임이없습니다.

CONTENTS Chapter 01_Company Overview Chapter 02_Investment Highlights Chapter 03_Appendix

Chapter 01 Company Overview 01. 회사소개 02. 경영진소개 03. 성장스토리 04. 실적현황

Company Overview 회사개요 주식현황 회사명 주식회사와이디온라인 (YD Online Corp.) ( 단위 : 주, %) 설립일 1997.06.30 35% 시니안 ( 유 ) 대표이사및임직원 대표이사 신상철 52% 24,366,023 카카오및동계열사자기주식 자본금 122 억원 5% 8% 기타 자산총계 212 억원 부채총계 131 억원 구분 ( 단위 : 주, %) 주식수 현재 지분율 홈페이지사업장임직원업종 www.ydonline.co.kr 서울시강남구학동로 97길 20 성호빌딩 284명모바일게임과온라인게임의개발및서비스업 시니안 ( 유 ) 8,560,567 35.13 대표이사및임직원 1,910,889 7.84 ( 주 ) 카카오및동계열사 1,193,318 4.90 자기주식 103,347 0.42 기타 12,597,902 51.71 합계 24,366,023 100.00 * 주 : 2017.9.30 기준 * 주 : 2017.9.30 기준 5

Company Overview 대표이사 주요경영진 성명직책담당업무주요이력 유정헌사내이사 ( 등기 ) 경영자문 現시니안유한회사대표이사前한국산업은행 유혁상사내이사 ( 등기 ) 경영자문 現시니안유한회사이사前대우증권 이재혁사외이사 ( 등기 ) 경영자문 現고려대학교경영학과교수前산호세주립대학조교수 박재영이사 ( 비등기 ) 경영지원 現와이디온라인 CFO 前 ( 주 ) 네오위즈게임즈 박광세이사 ( 비등기 ) 사업 現와이디온라인 CSO 前 ( 주 ) 에듀플로, 대표이사 대표이사신상철 前 NHN, 게임부문개발이사 임영준이사 ( 비등기 ) 사업 現와이디온라인 COO 前 ( 주 ) 아라리오, 대표이사 6

Company Overview Beginning 미래에셋 PE 인수 모바일게임개발사로의전환 글로벌모바일게임사로도약 2001 대한민국최초 3D MMORPG 프리스톤테일 개발 ( 트라이글로우픽쳐스 ) 2005 오디션 한국론칭 프리스톤, 코스닥상장기업인 이모션 인수및코스닥시장우회상장 2008 프리스톤테일 2 한국론칭 대한민국게임대상수상 300 만불수출의탑수상 2009 시니안유한회사 ( 미래에셋 PEF) 로최대주주변경 와이디온라인 으로사명변경 2012 대표이사신상철취임 모바일게임 몬타워즈 퍼블리싱 모바일게임운영대행사업개시 ( 애니팡, 드래곤플라이트, 활, 윈드러너등서비스 ) 2013 자체개발모바일 RPG 천만의용병 런칭, 구글매출순위 20 위기록 2014 일본 DENA 사와공동개발한모바일전략시뮬레이션게임 에반게리온 일본런칭 모바일액션 RPG 드래곤을만나다 퍼블리싱, 구글매출순위 11 위기록 자체개발모바일 RPG 알비온전기 일본 LINE 통해런칭 2015 5 월자체개발모바일 RPG 갓오브하이스쿨 런칭 출시 9 일만에구글플레이매출랭킹 8 위기록, 최고순위 6 위달성 Apple store 출시이후최고매출 1 위기록 6 월대작온라인 RPG 이카루스, 미르의전설 2,3 퍼블리싱 2016 4 월 갓오브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 플랫폼입점 5 월자체개발모바일 RPG 천군 : 대한민국쟁탈전 런칭 2017 2 월 SEGA 의정통스토리텔링 SRPG 오르텐시아사가 국내런칭 4 월탭액션캐주얼게임 냥코레인저스 글로벌런칭 9 월 3D 액션 RPG 라인블리치 일본 LINE 통해런칭 12 월 MMORPG 프리스톤테일모바일 중국런칭 2018 외모지상주의 for Kakao, 노블레스 for Kakao, 프리스톤테일모바일 for Kakao, 재난구역 13( 가제 ) 출시 대표작 갓오브하이스쿨 글로벌런칭 7

Company Overview 신규게임출시일정변경등의요인으로매출소폭감소 2017년 4분기, 9월말일본에출시한신작 라인블리치 의매출반영으로실적개선기대 내년상반기 외모지상주의 for Kakao 를시작으로 노블레스 for Kakao, 프리스톤테일모바일 for Kakao, 재난구역 13( 가제 ) 을포함한총 4종의모바일게임라인업구축 카카오게임즈 와 네이버웹툰 의콜라보레이션 양사의대규모유저풀을기반으로한공동마케팅으로높은흥행기대 매출액영업이익당기순이익 76 QoQ 31.7 / YoY 44.6 QoQ 적자지속 / YoY 적자지속 QoQ 적자지속 / YoY 적자지속 62 ( 단위 : 억원 ) ( 단위 : 억원 ) ( 단위 : 억원 ) 42-23 -19-20 FY16(3Q) FY17(2Q) FY17(3Q) -28-41 -22 FY16(3Q) FY17(2Q) FY17(3Q) FY16(3Q) FY17(2Q) FY17(3Q) 8

Company Overview 4Q, 라인블리치 등신규매출증가하며실적개선기대 매출현황 비용현황 ( 단위 : 억원 ) ( 단위 : 억원 ) 156 141 393 384 110 108 213 93 76 80 49 53 62 42 FY15 FY16 FY17(3Q) 구분 FY15 FY16 FY17(3Q) 1Q15 2Q15 3Q15 4Q15 1Q16 2Q16 3Q16 4Q16 1Q17 2Q17 3Q17 FY15 FY16 FY17(3Q) CAGR('14~ 16) 439 374 157 16.7% 인건비 85 102 64 광고선전비 38 34 16 지급수수료 ( 마켓 ) 206 (87) 197 (95) 90 (32) 기타 64 51 43 합계 393 384 213 * 주 : FY17(3Q) 실적은 2017 년누적기준 * 주 : FY17(3Q) 실적은 2017 년누적기준 9

Chapter 02 Investment Highlights 01. 대표작 갓오브하이스쿨 02. 신규게임출시 03. 게임포트폴리오 04. Performance Outlook

Investment Highlights 주요모바일게임 주요성과 개발주체 YD Online 자체개발 2015.05 구글플레이스토어출시 2015.07 구글플레이스토어최고매출 6 위달성 2015.11 2015 대한민국게임대상 우수상수상 2015.11 애플앱스토어출시 2015.12 애플앱스토어최고매출 1 위달성 2016.04 with 네이버웹툰 플랫폼입점 2017.04 최대규모 대격변 업데이트진행누적매출 400 억돌파 특징 동명의인기웹툰 갓오브하이스쿨 IP 기반 2D 턴제 RPG 탄탄한시나리오탑재및웹툰속실제인물들의스킬을완벽히구현 600 여개이상의다양한캐릭터를통해수집, 강화, 육성의재미를더함 2018.1Q 태국, 대만, 인도네시아등글로벌원빌드출시예정 11

Investment Highlights 2018 년,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등글로벌진출통해대규모흥행기대 라인웹툰 북미, 중국,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버전으로제작되어전세계탄탄한웹툰독자층확보 갓오브하이스쿨 동명의원작웹툰, 전세계주요국에서상당한인지도보유하고있어글로벌흥행기대 글로벌원빌드및영어, 중국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등다국어로서비스예정 - 갓오브하이스쿨, 태국어버전 - - 갓오브하이스쿨, 대만어버전 - 12

Investment Highlights 국내외유명 IP 를기반으로한완성도높은게임라인업구축 라인 통해일본시장공략 일본대표모바일게임플랫폼 라인 을통한대규모유저풀확보 라인버블 2, 라인포코포코 등다수의히트작 ios 안드로이드 양대마켓매출순위최상위권랭크 안정적인서비스역량 게임이미지 원작캐릭터및세계관반영 개발주체 YD Online 자체개발 퍼블리셔 라인게임 (LINE GAME) 출시일 2017 년 9 월 PVP 대전 GPS 탐험모드 일본최고의인기애니메이션 BLEACH( 블리치 ) 기반의 3D 액션 RPG 특징 원작만화일본내약 9000 만부이상의판매고기록 원피스, 나루토 와함께일본대표애니메이션으로꼽히며국내외두터운마니아층확보 13

Investment Highlights 국내외유명 IP 를기반으로한완성도높은게임라인업구축 - 원작웹툰, 대만 태국네이버웹툰 1 위기록 - 게임이미지 코스튬시스템 웹툰스토리모드 개발주체 퍼블리셔 특징 YD Online 자체개발 카카오게임즈 파티플레이위주의횡스크롤액션 RPG 2014 년 11 월부터연재중 유명 CEO 출신작가의데뷔작으로첫회부터폭발적인반응 에피소드별스테이지 웹툰속스킬재현 웹툰개요 회당평균조회수 50 만이상 ( 조선일보 ) 네이버금요웹툰조회수 1 위기록 대만, 태국현지에서웹툰인기순위 1 위기록 14

Investment Highlights 국내외유명 IP 를기반으로한완성도높은게임라인업구축 원작웹툰 IP 기대효과 - 인도네시아버전 - - 중문버전 - 개발주체 퍼블리셔 특징 YD Online 자체개발카카오게임즈 전략성과조작성을극대화한전략액션 RPG 애니메이션수준의화려한연출과몰입감있는시나리오 2007년 12월부터현재까지연재중 네이버웹툰평점 9.8 화요웹툰조회수 1위 누적조회수 24억회돌파 (2016년기준 ) ( 게임포커스 ) 단행본약 12만부이상판매 (2014년 6월기준 ) 회당조회수 300만이상 영어권만화공유사이트 망가폭스 (mangafox) 인기웹툰 1위 (2015년 1월기준 ) ( 한국경제 ) 북미, 유럽시장인지도높음 15

Investment Highlights 외모지상주의 노블레스, 카카오게임즈 X 네이버웹툰공동마케팅프로모션으로성공적인서비스기대 공동마케팅첫타이틀, 와이디온라인 외모지상주의 노블레스 - IP 제공네이버웹툰 개발와이디온라인 국내서비스카카오게임즈 - 카카오게임즈 X 네이버웹툰, 공동마케팅기대효과 국내 1 위메신저 카카오톡 의방대한유저풀을이용한마케팅효과 카카오게임즈의자체플랫폼을통한전폭적인마케팅지원 국내대표웹툰플랫폼으로충성도높은탄탄한독자층보유 브랜드웹툰, 웹툰 PPL 등웹툰콘텐츠를활용한강력한마케팅효과 * 자료 : 게임포커스인용 (2017.10.18) 16

Investment Highlights 서비스중 출시예정 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 - 프리스톤테일모바일 - - 천군 : 대한민국쟁탈전 - - 오르텐시아사가 - 액션 RPG [ 자체개발 ] 2016 년 5 월출시 삼국지를현대적인분위기로재해석한퓨전판타지 SRPG [ 퍼블리싱 ] 2017 년 2 월출시 세계적인게임명가 SEGA 의글로벌흥행작 PC 온라인게임 - 냥코레인저스 - 캐주얼게임 [ 자체개발 ] 2017 년 4 월출시 냥코대전쟁 IP 기반 국내및일본, 대만등글로벌동시출시 자사의온라인게임 프리스톤테일 IP 기반의모바일 MMORPG 중국게임개발사 펀셀 123 개발 국내서비스는카카오게임즈, 일본서비스는자사에서진행 글로벌흥행시로열티가그대로수익에쌓여안정적인캐시카우확보 - 재난구역 13( 가제 ) - 스토리텔링생존전략시뮬레이션게임 기존모바일게임과는차별화된독특한게임성으로글로벌시장공략 - 이카루스 [MMORPG] - - 미르의전설 2 [MMORPG] - - 미르의전설 3 [MMORPG] - 17

Chapter 03 Appendix 01. 재무상태표 02. 손익계산서

Appendix 재무상태표 구분 ( 단위 : 억원 ) FY15 FY16 FY17(3Q) [ 유동자산 ] 168 109 83 ㆍ현금및현금성자산 72 28 15 ㆍ매출채권 68 33 29 ㆍ기타유동금융자산 7 5 5 ㆍ기타유동자산 22 42 34 [ 비유동자산 ] 145 133 129 ㆍ유형자산 15 16 13 ㆍ무형자산 117 108 107 ㆍ매도가능금융자산 5 - - ㆍ기타비유동금융자산 7 8 8 ㆍ기타비유동자산 - 1 1 자산총계 314 241 212 [ 유동부채 ] 165 153 131 [ 비유동부채 ] 42 - - 부채총계 208 153 131 [ 자본금 ] 111 113 122 [ 주식발행초과금 ] 391 408 478 [ 기타자본잉여금 ] 49 77 73 [ 기타포괄손익누계액 ] -5 - - [ 기타자본항목 ] -18-49 -49 [ 이익잉여금 ( 결손금 )] -422-460 -543 자본총계 106 89 81 * 주 : FY17(3Q) 실적은 2017년누적기준 19

Appendix 손익계산서 구분 ( 단위 : 억원, %) FY15 FY16 FY17(3Q) Ⅰ. 영업수익 439 374 157 (1) 게임매출 426 371 154 (2) 기타수익 13 3 3 Ⅱ. 영업비용 393 384 213 (1) 영업비용 329 333 137 (2) 기타영업비용 64 51 76 Ⅲ. 영업이익 47-9 -56 영업이익률 11-2 -36 Ⅳ. 금융수익 3 2 0 Ⅴ. 금융원가 7 6 5 Ⅵ. 관계기업투자이익 - - - Ⅶ. 관계기업투자손실 7 - - Ⅷ. 기타영업외수익 1 1 0 Ⅸ. 기타영업외비용 28 25 22 Ⅹ. 법인세차감전순이익 8-37 -83 ⅩI. 법인세비용 6 1 0 XII. 당기순이익 2-38 -83 당기순이익률 0.5-10 -53 * 주 : FY17(3Q) 실적은 2017년누적기준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