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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게임빌 2017 년 3 분기경영실적 Nov 9, 2017
2 Disclaimer 본자료의 2017년 3분기실적은외부감사인의회계검토가완료되지않은상태에서투자자여러분의편의를위해작성된자료입니다. 본자료는객관적기준등을참고하여작성하였으나일부는예상, 전망또는주관적판단에의한표현이포함되어있을수있고, 향후환경의변화, 상이한데이터집계기준등에의하여본자료와일치하지않은다른숫자와해석이도출될수도있음을양지하시기바랍니다. 따라서여기에포함되어있는서술정보만을믿고이정보에만의존한투자결정을내리지말아야하며, 투자책임은전적으로투자자자신에게있음을밝혀드립니다. 아울러본자료에변경내용이발생하였을경우이를의무적으로 Update해서추가적으로제공해야할의무가있지않음을알려드립니다.
3 목차 1. 실적요약 2. 매출구성 3. 비용구조 4. 사업전략 년글로벌게임포트폴리오 - 모바일 MMORPG 시장공략 년 1월 로열블러드 출시 - 차세대전략 RPG 시장공략 - 글로벌스포츠라인업강화 - 신규장르공략 - 주요업데이트일정
4 1. 실적요약 [ 매출 ] FY17 3분기매출 254억원 (Q-Q 15.8%, Y-Y 34.9% ) - 3분기신작부재등의영향으로매출감소 [ 영업이익 ] FY17 3분기영업손실 38억원 (Q-Q 11.4%, Y-Y 적자전환 ) - 영업이익은마케팅비용의효율적집행으로전분기대비영업손실축소 [ 순이익 ] FY17 3분기순이익 25억원 (Q-Q 55.2%, Y-Y 55.3% ) 39,008 [ 단위 : 백만원 ] [ 단위 : 백만원 ] 30,175 25,395 구분 '16 3Q '17 2Q '17 3Q QoQ YoY 매출액 39,008 30,175 25, % -34.9% 영업이익 17-4,233-3, % 적자전환 17 '16 3Q '17 2Q '17 3Q 6,978 영업이익 5,624 5,607 법인세차감전이익 4,339 당기순이익 3,380 2,514 '16 3Q '17 2Q '17 3Q 영업이익률 0.0% -14.0% -14.8% - - 법인세차감전이익 6,978 4,339 3, % -51.6% 당기순이익 5,624 5,607 2, % -55.3% 당기순이익률 14.4% 18.6% 9.9% ,233-3,751
5 2. 매출구성 [ 분기 ] FY17 3 분기국내매출 114 억원 (Q-Q 5.9%, Y-Y 39.8% ), 해외매출 140 억원 (Q-Q 27.8%, Y-Y 30.3% ) - 국내매출은 별이되어라! 시즌 5 업데이트영향으로전분기대비증가 - 해외매출은신작성과에따라전분기대비감소 국내 해외 [ 단위 : 백만원 ] 구분 16 3Q 17 2Q 17 3Q Q-Q Y-Y 52% 64% 55% 매출 39,008 30,175 25, % -34.9% 국내 18,859 10,715 11, % -39.8% 해외 20,149 19,460 14, % -30.3% 48% 36% 45% 국내 48% 36% 45% Q 17 2Q 17 3Q 아시아태평양북미, 유럽등 44% 47% 51% 해외 52% 64% 55% - - [ 단위 : 백만원 ] 구분 16 3Q 17 2Q 17 3Q Q-Q Y-Y 해외 20,149 19,460 14, % -30.3% 아시아태평양 11,322 10,298 6, % -39.3% 북미, 유럽등 8,826 9,162 7, % -18.7% 5 56% 53% 49% 16 3Q 17 2Q 17 3Q 아시아태평양 * 56% 53% 49% - - 북미, 유럽등 44% 47% 51% - - * 한국제외한해외매출에서차지하는비중
6 3. 비용구조 [ 비용 ] FY17 3분기총영업비용은전분기대비 15.3% 감소한 291억원 - 마케팅비 : 게임출시일정에따라전분기대비감소 - 지급수수료및로열티 : 게임매출감소와연동하여전분기, 전년동기대비감소 - 인건비 : 3분기 79억으로전분기대비소폭감소 총비용대비비중및비용상세 [ 단위 : 백만원 ] [ 단위 : 백만원 ] 인건비마케팅비지급수수료로열티기타 4,815 9, % 15,040 (38.6%) 9,765 2,864 6, % (12.3%) 24.9% (24.8%) 7.3% (7.3%) 16.9% (16.9%) 5,403 6,883 4, % (17.9%) 20.0% (22.8%) 28.4% (32.4%) 11.8% (13.4%) 5,304 6,345 8,419 1, % 8,302 (27.5%) 7,888 '16 3Q '17 2Q '17 3Q 18.2% (20.9%) 21.8% (25.0%) 28.9% (33.2%) 4.1% (4.7%) 27.1% (31.1%) 16 3Q 17 2Q 17 3Q QoQ YoY 매출 39,008 30,175 25, % -34.9% 영업비용 38,990 34,408 29, % -25.2% 인건비 6,582 8,302 7, % 19.8% 마케팅비 2,864 4,056 1, % -58.5% 지급수수료 15,040 9,765 8, % -44.0% 로열티 9,690 6,883 6, % -34.5% 기타 4,815 5,403 5, % 10.2% 인건비 % 16.9% 27.5% 31.1% 마케팅비 % 7.3% 13.4% 4.7% 지급수수료 % 38.6% 32.4% 33.2% 로열티 % 24.8% 22.8% 25.0% 기타 % 12.3% 17.9% 20.9% 6 * 괄호는매출액대비비중
7 4. 사업전략 2018 년글로벌게임포트폴리오 강력한파이프라인가동으로글로벌빅히트브랜드집중발굴 - 글로벌 MMORPG 2 종, 차세대전략 RPG 3 종, 스포츠 3 종, 전략시뮬레이션 1 종, 캐주얼 PVP 1 종 MMORPG ( 18 1 월 ) ( 18 2Q) 로열블러드 탈리온 S-RPG ( 18 1Q) ( 18 2Q) ( 18 2H) 자이언츠워 Sports ( 18 1H) ( 18 2H) ( 18 2H) NBA 농구게임 ( 가제 ) 게임빌프로야구 피싱마스터 2 Strategic Simulation ( 18 2Q) 에이스 Casual PVP ( 18 2Q) 코스모듀얼 7 * 괄호해당장르별출시예정시기
8 4. 사업전략 모바일 MMORPG 시장공략 세계최초글로벌원빌드 MMORPG 2 종본격출시 글로벌원빌드 MMO 로전세계 MMORPG 성장지역선점공략 MMORPG THE NEXT 로열블러드 - 모바일최초 이벤트드리븐방식, 100 VS 100 RvR - 아시아를넘어글로벌모바일 MMO 시장초기선점공략 국가별매출 Top 100 게임중 MMORPG 매출비중 국가별 MMORPG 기타게임 미국일본한국 62% PC MMO 급전투시스템 탈리온 D View 의오픈필드모바일 MMORPG - 실시간점령전, 레이드등 PC MMO 급대형전투콘텐츠 12% 1% 2% 0.3% 3% '16 3Q '17 3Q '16 3Q '17 3Q '16 3Q '17 3Q 8 * Source: 게임빌추정 (2017 3Q)
9 4. 사업전략 2018 년 1 월 로열블러드 출시 국내를넘어세계최초로 전세계시장에서통할모바일 MMORPG - 100명이상의대규모개발진과역량있는핵심멤버들을투입해 2년넘게개발해온야심작 - 돌발임무를통한이벤트드리븐비선형구조, 태세전환시스템으로색다른감동을선사 CBT 참가유저중 97% 가정식서비스참가희망 로열블러드 의핵심차별화콘텐츠 돌발임무 차별화된개성이강조된글로벌취향의캐릭터그래픽 태세전환시스템 을통한게임성극대화 9
10 4. 사업전략 차세대전략 RPG 시장공략 고성장글로벌모바일시장을리딩할차세대전략 RPG 시장공략 - 전세계모바일게임시장의 52% 의매출을차지하는 RPG 장르를겨냥한게임빌만의탄탄한라인업 - 기존수집형 RPG 성공요인에새로운콘텐츠가미된차세대전략 RPG 본격출시 전략 RPG 차세대전략 RPG 17 3Q 글로벌 TOP 100 장르별매출 (%) - 크리티카 개발사의공식차기작 - 전략과액션이결합된새로운컨셉의전략 RPG 기타 12% 빛의계승자 캐주얼 14% $8B(E) RPG 52% - 글로벌감성의히어로육성형 RPG - 다양한콘텐츠가카드형태로등장하는탐사시스템 전략 22% 자이언츠워 - 글로벌향그래픽과전략적자유도를가진수집형 RPG - 차별화된실시간 PVP 와인스턴스 PVE 던전 10 * Source: 게임빌추정 (2017 3Q) 엘룬
11 4. 사업전략 글로벌스포츠라인업강화 글로벌스포츠리그와다양한협력을기반으로스포츠게임라인업지속확대 - 모바일스포츠게임매출의 41% 를차지하는야구 / 농구 / 낚시시장집중공략 - 글로벌메이저스포츠라이선스및게임빌유명 IP 활용스포츠라인업강화 NBA 라이선스기반농구신작글로벌동시출시 MLB PI LIVE 게임빌최초선보이는 NBA 신작으로 전세계모바일스포츠게임매출 3 위인농구시장공략정조준 모바일스포츠게임종목별시장비중 피싱마스터 2 농구 낚시 10% 4% 축구 24% 게임빌프로야구 야구 27% $860M(E) 17 1H 15% 5% 10% 당구 6% 레슬링 / 복싱 11 NBA 농구게임 ( 가제 ) 기타 테니스 * Source: 게임빌추정 (2017 1H)
12 4. 사업전략 신규장르공략 SLG 와 RPG 가결합된하이브리드형 전략시뮬레이션 A.C.E 한방과반전이있는실시간대전퍼즐 코스모듀얼 - 1 차 CBT 이용자 80% 게임성호평 - 대형 PVP 콘텐츠 천상대전 전투에높은만족감 - 아바타와아이템덱을전략적으로조합 - 전략적매칭과스킬사용이가능한실시간전략 PVP 12
13 4. 사업전략 주요업데이트일정 4 분기주요게임의핵심업데이트를통한장기경쟁력강화 - 주요게임의전략적업데이트를기반으로견고한라이프사이클구축 별이되어라! 14 인월드보스업데이트 별이되어라! 길드공성전업데이트 글로벌장기흥행작명성공고화 크리티카 신규클래스업데이트 드래곤블레이즈 시즌 5 대규모업데이트 13
14 14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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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빌 2018 년 4 분기및연간경영실적 Feb 8, 2019 Disclaimer 본자료의 2018년 4분기실적및연간실적은외부감사인의회계감사가완료되지않은상태에서투자자여러분의편의를위해작성된자료입니다. 본자료는객관적기준등을참고하여작성하였으나일부는예상, 전망또는주관적판단에의한표현이포함되어있을수있고, 향후환경의변화, 상이한데이터집계기준등에의하여본자료와일치하지않은다른숫자와해석이도출될수도있음을양지하시기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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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G Research Division Company Analysis 215/11/9 Analyst 김성은ㆍ 2)6923-735 ㆍ eunee714@ligstock.com 위메이드 (1124KQ Buy 유지 TP 62, 원하향 ) 달릴준비완료! 예상치를상회하는열혈전기로열티매출액과구조조정을통한비용통제로동사는 8 분기만에흑자전환에성공했습니다. 맞고의신을필두로연이은신작출시가예정되어있음에따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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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게임산업의 동향과 전망 2007년 국내 게임시장은 전년에 비해 30.9% 감소한 5조 1,436억원의 규모를 나타냈다. 이 처럼 큰 폭으로 시장이 축소된 이유는 바다이야기 사태 이후로 성인 아케이드게임에 대한 심의가 이뤄지지 않으면서, 성인용 아케이드게임 시장이 사실상 붕괴되었기 때문이다. 지난 해 전반적으로 전체 게임시장은 급격하게 위축되었지만, 온라인게임과
More information표 1. 컴투스의 1 분기잠정실적 ( 단위 : 백만원 ) 1Q16 4Q16 1Q17P QoQ(%) YoY(%) 추정치 차이 (%) 총매출액 135, , ,259 (9.7) (11.0) 131,612 (8.6) 영업비용 75,354 90,752 70
2017 년 5 월 15 일 I Equity Research 컴투스 (078340) 배기량을키워야할때 비용감소에기반한 1 분기실적 컴투스의 1 분기실적은매출 1,316 억원으로전분기대비 9.7% 감소했으며, 영업이익은 501 억원으로전분기대비 20% 증가했다. 추정치대비로는매출 8.6% 하회, 영업이익은 2.8% 상회하는수준이다. 해외매출은전분기대비 8% 감
More information컴투스 선데이토즈 게임빌 위메이드 조이맥스 액토즈소프트 조이시티 NHN 엔터테인먼트 NHN 엔터테인먼트 게임빌 조이시티 컴투스 선데이토즈 -.5% -18.3% -23.7% 263.1% 23.1% 28.7% 14.% 462.6% Company Brief Bottom Fi
NHN 엔터테인먼트 (18171) 한템포천천히 214. 8. 29 Analyst 김동희 (639-4591) HOLD 목표주가 (6 개월 ) 9, 원 현재주가 (8.28) : 69,6 원 소속업종 서비스업 시가총액 (8.28) : 1,555 억원 평균거래대금 (6 일 ) 213.7 억원 외국인지분율 9.78% 결론 : 투자의견 HOLD 및목표가 9, 원으로하향
More information리니지 1 분기매출추이아이온분기매출추이 제 2 의리니지가될수있을까? ( 억원 ) Q6 3Q7 1Q9 3Q1 1Q12 3Q13 자료 : 엔씨소프트, 키움증권리서치센터 ( 억원 ) Q11 3Q11 1Q12 3Q1
실적리뷰 214. 11. 14 BUY(Maintain) 목표주가 : 2, 원 ( 유지 ) 주가 (11/14): 165,5 원 엔씨소프트 (3657) 기대감 ( 신작 ) 과현실 ( 실적 ) 의괴리 시가총액 : 36,293 억원 통신 / 인터넷 / 게임 / 미디어 /SI Analyst 안재민 2) 3787-5155 jmahn@kiwoom.com 지스타 214 게임쇼에오랜만에엔씨소프트가게임을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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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분석 / 주요인터넷주동향점검및향후전망 컴투스 (078340) 목표주가 : 투자의견 : 120,000 원 ( 유지 ) Buy ( 유지 ) 올해 2 개게임빅히트는글로벌경영전략에부합하는구조적성과 1. 2Q14 실적대폭발, 질적대폭개선, 분기기준압도적사상최고실적전망 1) 2Q14 실적메가톤급대폭발전망 1Q14는극단적으로부진했던 3Q13, 4Q13 실적대비견조한수준의회복이었다.(4Q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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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wiz Games 2007 년 3 분기실적발표 2007 년 11 월 9 일 Disclaimer 본자료는 2007 년 3 분기실적에대한외부감사인의회계감사가완료되지않은상태에서, 투자자여러분의편의를위하여작성된자료입니다. 본자료의내용중일부는회계감사과정에서달라질수있음을양지하시기바랍니다. 2 목 차 매출액영업비용실적요약게임라인업주요지표 * 별첨 : 게임온 3 매출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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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CSOFT Presentation ti May 2009 NCSOFT Corporation 157-37 Samsung-dong, Kangnam-gu, Seoul 135-090, KOREA Tel: +82-2-2186-3300 Fax : +82-2-2186-3550 Copyright c NC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WWW.NCSOFT.COM
More information2014 년 12 월 5 일선데이토즈 (123420) Equity Research Update 국내퍼즐게임의최강자, 글로벌게임사로의도약!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31,000 원으로상향조정 국내에치중했던매출구조에서신작게임의글로벌출시를 통해글로벌게임사로발돋움하고있
214 년 12 월 5 일선데이토즈 (12342) Equity Research Update 국내퍼즐게임의최강자, 글로벌게임사로의도약!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31, 원으로상향조정 국내에치중했던매출구조에서신작게임의글로벌출시를 통해글로벌게임사로발돋움하고있는선데이토즈에대해 투자의견 BUY 를유지하고, 목표주가를 31, 원으로상향 조정한다. 하반기최대기대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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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251270) 터널을벗어나는시그널, 신작 이필요 게임 Results Comment 2018.8.9 투자의견 ( 유지 ) 목표주가 (12M, 하향 ) 현재주가 (18/08/08) Trading Buy 160,000 원 142,000 원 상승여력 13% 영업이익 (, 십억원 ) 323 Consensus 영업이익 (, 십억원 ) 517 EPS 성장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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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quity Research 2013.3.18 BUY( 유지 ) 이승훈 ( 인터넷 / 게임 / 미디어 ) 6933-7105 shlee@heungkuksec.co.kr 목표주가 210,000 원 ( 유지 ) 현재주가 (03/15) 145,000 원 액면가 500원 52주최고가 ( 보통주 ) 322,500 원 최저가 ( 보통주 ) 128,000 원 KOSPI(0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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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bile Data Intelligence 2019 년도상반기 한국모바일게임시장총정리 Index 2019 년도상반기한국모바일게임시장총정리 1. 모바일게임시장매출현황 5. 성별 연령별인기게임분석 2. 마켓별 장르별매출현황 6. 매출상위모바일게임분석 3. 퍼블리셔별국내매출현황 4. 전체 장르별사용자현황 7-1) 하반기주목할만한모바일게임 _ 로한 M 2) 하반기주목할만한모바일게임퍼블리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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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ny Report 2018.05.15 인터넷 / 소프트웨어 이경일 02) 739-5937 kyungil.lee@heungkuksec.co.kr (251270) BUY( 유지 ) 목표주가 200,000 원 ( 유지 ) 현재주가 (05/14) 143,000 원 상승여력 39.9% 시가총액 12,169 십억원 발행주식수 85,101 천주 52주최고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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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News 산업분석 211.16 반도체 Overweight [ 비중확대, 유지 ] DRAM 상승세 2 월까지지속될전망 투자포인트 Top pick 강정원 769.362 jeffkang@daishin.com 삼성전자 Buy 목표주가 32% 2,, 종목명 투자의견 목표주가 삼성전자 Buy 2,, 원 SK 하이닉스 Buy 32, 원 한미반도체 Buy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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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소프트 (3657) 하반기청순글래머같은배당성장주 게임 Company Update 215.7.13 (Maintain) 매수 목표주가 ( 원,12M) 27, 현재주가 (15/7/1, 원 ) 29,5 상승여력 29% 영업이익 (15F, 십억원 ) 31 Consensus 영업이익 (15F, 십억원 ) 29 EPS 성장률 (15F,%) 16.4 MKT EPS 성장률
More information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600,000 원으로상향 엔씨소프트에대해투자의견 Buy를유지하고, 목표주가를기존 500,000원에서 600,000원으로상향한다. 2019년이후실적추정치를상향하였고신규게임출시가임박한구간에서는실적및 Valuation이상승할수있음을감안하였다.
(036570.KS) 두번째성공이임박했다 Company Report 2018. 11. 5 엔씨소프트의새로운 IP( 지적재산권 ) 창출이머지않았음. 2~ 4 번째모바 일게임과 6 번째 PC 게임이순차적으로출시될예정이며신규게임출시 에따라큰폭의실적성장기대됨. 제시 다시한번도래한 Big Cycle 2019 년게임업종 Top-pick 으로 엔씨소프트는 2019 년중리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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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 게임 2016. 06. 01 Company Comment Analyst 김한경 02) 6915-5653 khk5994@ibks.com 카카오가탐낸중국게임회사 Not Rated 목표주가 - 현재가 (5/31) 12,150 원 KOSDAQ (5/31) 698.45pt 시가총액 222십억원 발행주식수 18,770 천주 액면가 500원 52주 최고가 18,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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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WIZ COMPANY PRESENTATION Investor Relations 2017 목차및유의사항 회사개요 사업현황 사업전략의변화 네오위즈의대표 IP 일본, 게임온사업 전략적파트너 인도네시아, BBM게임센터사업 게임시장현황과대응 피망포커 탭소닉 블레스 실적현황 네오위즈는 2011년 1월 1일부터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 (K-IFRS) 을도입하여당사의실적관련모든정보는
More information컴투스 (078340) 2018/10/18 기업분석리포트 신작스카이랜더스의글로벌사전예약호조세예상 스카이랜더스 : 링오브히어로즈글로벌사전예약시작 10월 15일부터스카이랜더스 : 링오브히어로즈의글로벌사전예약시작. 현 재약 15만명수준달성. 유의미한흥행을위해선최소 100만명
컴투스 (7834) 218/1/18 기업분석리포트 신작스카이랜더스의글로벌사전예약호조세예상 스카이랜더스 : 링오브히어로즈글로벌사전예약시작 1월 15일부터스카이랜더스 : 링오브히어로즈의글로벌사전예약시작. 현 재약 15만명수준달성. 유의미한흥행을위해선최소 만명이상의모객 필요. 1월말부터약 2주간선출시지역인북미 / 유럽에대한본격적인 Broad Marketing 진행될예정으로동기간사전예약자수급증할것으로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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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Quantitative Analyst 이창환 91-73 ch.lee@ibks.com Sector Monitor: 업종별수익률 : Cyclical 업종이 Defensive 업종대비아웃퍼폼 이익모멘텀 : 1개월전대비 EPS 전망치변화율은업종전반적으로 (+) 를기록. ERR 역시전반적으로 (+) 를기록한가운데 와, 업종이두드러짐. 개월선행 EPS 전망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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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6570) 기업분석 인터넷 / 게임 / 소프트웨어 과도한하락. 저가매수기회 Analyst 성종화 02 3779 8807 jhsung@ebestsec.co.kr Buy (Maintain) 목표주가 현재주가 컨센서스대비 (2018E OP 기준 ) 650,000 원 420,000 원 상회 부합 하회 Stock Data KOSPI (11/10) 시가총액 발행주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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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ctor update Korea / Internet & Game 19 October 215 OVERWEIGHT Stocks under coverage Company Rating Price Target price 네이버 (3542 KS) BUY 587, 72, 카카오 (3572 KS) BUY 115,1 17, (3657 KS) BUY 196,5 31, (78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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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년 11 월 11 일 엔씨소프트 (036570) 일정연기노이즈에따른조정은저가매수기회 인터넷 / 소프트웨어 Analyst 성종화 02. 3779-8807 jhsung@ebestsec.co.kr 3Q16 실적숨고르기. 전망치부합 3Q16 연결영업실적은매출 2,176 억원 (QoQ -9.5%%), OP51 억원 (QoQ -24.4%) 으로서전분기대비매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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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 (078340) 2018/12/12 기업분석리포트 스카이랜더스 : 링오브히어로즈출시일확정 12월 13일, 스카이랜더스 : 링오브히어로즈의캐나다 / 호주 / 뉴질랜드출시 12월 13일, 동사의최대기대신작인스카이랜더스 : 링오브히어로즈가캐 나다 / 호주 / 뉴질랜드지역에선출시될예정. 동사의새로운글로벌출시전략 ( 글로벌원빌드 & 지역별순차출시접목 ) 과지주사인게임빌이최근론칭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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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2 2008 7 21 0 본자료에포함된 2008 년 2 분기 LG 전자 ( 이하 회사 ) 의경영실적및재무성과와관련한모든정보는 한국의기업회계기준에따라본사기준및연결기준으로작성되었습니다. 또한위 2008 년 2 분기회사의경영실적및재무성과는투자자의편의를위하여외부감사인의검토가완료되지 않은상태에서조기에작성된것으로그내용중일부는외부감사인의최종검토과정에서달라질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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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made Entertainment INVESTOR RELATIONS July 2017 INDEX I. Company Overview 1. 미르IP 및대작모바일게임출시를통한성장 2. 미르의전설 관련사업현황 3. 미르의전설 관련소송 4. 모바일게임신작 5. 계열사및투자현황 Ⅱ. FY2017 Q1 Earnings 1. 1분기실적요약 ( 위메이드및종속기업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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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dustry Report 217.2.27 게임 모바읷 MMORPG 로글로벌시장공략 [ 읶터넷 / 게임 / 미디어 ] 이경읷 2-699-855 shinjohyub@barofn.com Overweight ( 유지 ) Top Picks 투자의견 목표주가 엔씨소프트 Buy( 유지 ) 37,( 상향 ) 컴투스 Buy( 유지 ) 13,( 유지 ) 웹젠 Buy( 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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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비스 & 사업전략 2. 주요성과 - 양질의컨텐츠개발 - 포트폴리오다변화 - 투자 - 자체개발 - 퍼블리싱 3. 게임라인업 4. 주요관심사 - 해외확장 - 물적분할 - 웹보드규제 5. Appendix 2 1. 서비스 & 사업전략 / 양질의컨텐츠개발 플랫폼 ( 유저 ) 서비스 양질의게임 Lesson 1. 시대의유행을선도하던플랫폼도지속적으로교체되는현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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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 (7834) 매수 ( 신규 ) / TP: 6, 원 주가 (5/16, 원 ) 5,8 매출액 영업이익 세전이익 순이익 EPS 증감률 EBITDA PER EV/EBITDA PBR ROE 시가총액 ( 십억원 ) 512 ( 십억원 ) ( 십억원 ) ( 십억원 ) ( 십억원 ) ( 원 ) (%) ( 십억원 ) ( 배 ) ( 배 ) ( 배 ) (%) 발행주식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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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6. 5. 13 카카오 (3572) 1Q16 review - O2O 기대감 vs 광고 부진 1분기 영업이익 Y-Y 55.2% 감소한 211억원을 기록하여 컨센서스에 부합 6월 대리운전 및 헤어샵 서비스의 출시 재확인 및 하반기 가사도우미 호출서비스 및 주 차장 예약서비스 출시 계획 공개로 O2O 중심의 성장 계획을 밝힘 그러나 PC 매출 감소로 전체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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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ny Brief 213. 11. 8 Buy NHN엔터테인먼트(18171) 3Q Review : 규제리스크 vs. 모바일 성장 Analyst 김동희(639-4591) 목표주가(6개월) 16,원 현재주가(11.7) : 13,원 소속업종 서비스업 시가총액(11.7) : 15,62억원 평균거래대금(6일) 61.4억원 외국인지분율 25.46% 예상EPS(전년비)
More information의 1Q16 실적예상 ( 십억원 ) 1Q16F 4Q15 %QoQ 1Q15 %YoY 컨센서스 매출액 (8.5) 영업이익 (6.2) 순이익
216 년 3 월 15 일 (3657) 리니지 IP 가치에주목할때 매수 ( 유지 ) 주가 (3 월 14 일 ) 253, 원 목표주가 32, 원 ( 유지 ) 상승여력 26.5% 공영규 (2) 3772-1527 jxlove1983@shinhan.com 이문종 (2) 3772-1586 mj1224@shinhan.com KOSPI 1,972.27p KOSDAQ 691.5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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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연구 03-05 2003년도 디지털콘텐츠 해외시장조사 보고서 게임편 Korea IT Industry Promotion Agency 제 출 문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장 귀하 본 보고서를 2003년 디지털콘텐츠 산업 해외시장조사 연구 : 게임편 의 최종 결과보고서로 제출합니다. 과제수행연구기관 : (주)베타리서치앤컨설팅 과제감수위원 : 유 명(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선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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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 게임 218. 1. 16 Company Update Analyst 김한경 2) 6915-5653 khk5994@ibks.com 목표주가 현재가 (1/12) 매수 ( 유지 ) 57, 원 413,5 원 KOSPI (1/12) 2,496.42pt 시가총액 9,72 십억원 발행주식수 21,939 천주 액면가 5원 52주 최고가 488, 원 최저가 26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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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년 11 월 8 일 웹젠 (069080) 실적악화지속. 신작히트확인후대응하자 인터넷 / 소프트웨어 Analyst 성종화 02. 3779-8807 jhsung@ebestsec.co.kr 3Q16 실적부진. QoQ 악화추이지속. 당사종전전망치미달 3Q16 연결실적은매출 486 억원 (QoQ -9.7%), 영업이익 99 억원 (QoQ -32.3%) 으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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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년 9 월 27 일 엔씨소프트 (036570) [ 천당 2 : 혈맹 ] 히트 & 롱런. 10 월이후황금일정 인터넷 / 소프트웨어 Analyst 성종화 02. 3779-8807 jhsung@ebestsec.co.kr 3Q16 실적은전분기대비숨고르기전망. 3Q16 QoQ 숨고르기는예상되었던부분 3Q16 연결영업실적은매출 2,219 억원 (QoQ -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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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8 년 5 월 15 일 (9566) 기존게임지역확장 + 포트나이트기대감 매수 ( 유지 ) 주가 (5 월 14 일 ) 17,6 원 목표주가 22,5 원 ( 유지 ) 상승여력 27.8% 이수민 (2) 3772-1527 2v41@shinhan.com 이문종 (2) 3772-1586 mj1224@shinhan.com KOSPI 2,476.11p KOSDAQ 858.7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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