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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은비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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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INVESTOR RELATIONS 2017 컴투스 2017 년 2 분기경영실적 2017 년 08 월 08 일 1
2 INVESTOR RELATIONS 2017 Disclaimer 본자료는 2017 년 2 분기실적에대한외부감사인의회계검토가완료되지않은상태에서당사내부의가결산자료를기초하여작성이되어향후회계감사과정에서변경될수있습니다. 본자료는객관적기준등을참고하여작성하였으나일부는예상, 전망또는주관적판단에의한표현이포함되었을수있고, 향후환경의변화, 상이한데이터집계기준등에의하여본자료와일치하지않은다른숫자와해석이도출될수도있음을양지하시기바랍니다. 따라서본자료에만의존한투자결정을내리지말아야하며, 투자책임은전적으로투자자본인에게있음을알려드립니다. 아울러본자료에변경내용이발생하였을경우이를의무적으로 Update 해서추가적으로제공해야할의무가있지않음을알려드립니다. 2
3 INVESTOR RELATIONS 2017 목차 2017 년 2 분기경영실적 [ 연결기준 ] 1. 실적요약 2. 매출구성 3. 영업비용 4. 서머너즈워 5. 신규라인업 3
4 1. 실적요약 [ 매출 ] 2 분기매출 1,294 억원 (QoQ +8%, YoY +2%) - 서머너즈워, 컴투스프로야구, MLB 9 이닝스등의매출증가에힘입어전분기대비 8% 증가및전년동기대비 2% 증가 [ 이익 ] 2 분기영업이익 490 억원 (QoQ -2%, YoY +1%) / 2 분기순이익 375 억원 (QoQ +2%, YoY -1%) - 2 분기마케팅투자일부확대되었으나, 전분기수준의영업이익및순이익시현 분기 [ 단위 : 백만원 ] 구분 2Q 16 1Q 17 2Q 17 QoQ YoY 140, , , ,403 매출액 126, , ,403 +8% +2% 120, ,000 영업이익 48,637 50,077 48,974-2% +1% 80,000 60,000 40,000 48,637 50,077 48,974 37,960 36,693 37,515 당기순이익 37,960 36,693 37,515 +2% -1% 20,000 영업이익률 38% 42% 38% Q'16 1Q'17 2Q'17 매출액영업이익당기순이익 순이익률 30% 31% 29% - - 4
5 2. 매출구성 Ⅰ [ 해외매출 ] 2 분기 1,123 억원 (QoQ + 5%, YoY +4%) - 서머너즈워, MLB 9 이닝스등주요게임의해외매출지속적으로성장하며 7 분기연속해외매출 1,000 억원돌파 [ 국내매출 ] 2 분기 171 억원 (QoQ +25%, YoY -10%) - 서머너즈워, 컴투스프로야구매출호조에힘입어전분기대비 25% 성장 170,000 분기 [ 단위 : 백만원, %] 구분 2Q 16 1Q 17 2Q 17 QoQ YoY 150, , , , ,403 해외매출 107, , ,322 5% 4% 110,000 90,000 해외매출비중 85% 89% 87% , , , ,322 50,000 국내매출 19,044 13,676 17,081 25% -10% 30,000 10,000 19,044 13,676 17,081 국내매출비중 15% 11% 13% ,000 2Q'16 1Q'17 2Q'17 국내 해외 총매출 126, , ,403 8% 2% 5
6 2. 매출구성 Ⅱ 2017년 2분기해외매출비중 87% 를달성하며권역별균형있는매출분포유지 - 북미, 유럽지역매출지속강세 - 기존주요마켓비중을유지하며신규시장확장추진 - 글로벌유저풀기반으로해외매출비중지속 지역별매출추이 [ 단위 : 백만원, %] 43,049 86,822 83,740 4% 12% 16% 4% 13% 19% 93,734 4% 10% 27% 108,290 5% 10% 30% 114,850 5% 12% 30% 116,657 5% 15% 32% 135,136 4% 15% 31% 126,603 4% 15% 29% 118,135 4% 16% 28% 133,176 4% 17% 32% 120,259 4% 18% 34% 129,403 3% 18% 35% 3% 9% 15% 48% 43% 41% 36% 37% 35% 37% 37% 37% 34% 33% 31% 41% 32% 20% 21% 17% 18% 15% 14% 13% 15% 15% 13% 11% 13% 14 2Q 14 3Q 14 4Q 15 1Q 15 2Q 15 3Q 15 4Q 16 1Q 16 2Q 16 3Q 16 4Q 17 1Q 17 2Q Korea Asia Pacific North America Europe Latin Am. & etc. 6
7 3. 영업비용 마케팅비 : 글로벌브랜딩캠페인을확대하며마케팅투자일부증가 인건비 : 지속적으로우수인재를확보하며 105 억원집행 지급수수료 : 매출연동으로 423 억원집행 로열티 : 안정적인퍼블리싱게임실적에따라전분기수준집행 100,000 분기 [ 단위 : 백만원, ( 매출액대비 %)] 구분 2Q 16 1Q 17 2Q 17 QoQ YoY 90,000 80,000 70,000 60,000 77,966 5,230 3,485 (4%) (4%) 70,181 4,786 3,387 (3%) (3%) 80,430 4,982 3,584 (4%) (3%) 마케팅비 21,135 12,020 19, % -10% 인건비 9,774 11,763 10,530-10% +8% 50,000 38,343 (30%) 42,327 (33%) 40,000 38,225 (32%) 지급수수료 38,343 38,225 42, % +10% 30,000 9,774 (8%) 10,530 (8%) 로열티 3,485 3,387 3,584 +6% +3% 20,000 11,763 (10%) 10,000 21,135 (17%) 12,020 (10%) 19,007 (15%) 기타 5,230 4,786 4,982 +4% -5% - 2Q'16 1Q'17 2Q'17 마케팅비인건비지급수수료로열티기타 총영업비용 77,966 70,181 80, % +3% 7
8 160, , , ,000 80,000 60,000 40,000 20, 서머너즈워 : 3 년간성장지속하며글로벌메가히트게임으로등극 < 출시이후 3년넘게지속성장하며 글로벌大기록 지속갱신 > 국내모바일게임최초해외매출 1조원달성! 글로벌누적다운로드 8,000만건돌파! 총 59개국가에서게임매출 1위, 총 125개국가에서게임매출 10위內 3년간총 200억마리이상몬스터소환, 총 600억판이상전투진행 균형있는글로벌매출성과 미국 27% 기타일본 21% 12% 17% 11% 유럽한국 11% 중화권 출처 : App Annie (17.2Q 누적매출기준 ) 서머너즈워 주요성과및매출추이 1 st Major Update 길드시스템 2 nd Major Update 이계의틈 3 rd Major Update 호문클루스 국내최초누적매출 1 조원달성 4 th Major Update 월드아레나 5 th Major Update 길드공성전 국내최초해외누적매출 1 조원달성 2Q14 3Q14 4Q14 1Q15 2Q15 3Q15 4Q15 1Q16 2Q16 3Q16 4Q16 1Q17 2Q17 3Q17(E) 4Q17(E) 8
9 4. 서머너즈워 : 글로벌탑티어 IP 로지속육성 대규모업데이트, E-Sports 적극전개, MMORPG 개발등을통해서머너즈워글로벌 TOP IP 化 길드공성전 Update 3개길드간동시대전, 거점쟁탈방식의점령전 상위권유저 play tension 제고 중하위권유저 retention 상승 신규유저유입및흥미유발 지속적인라이프사이클창출및성장제고 서머너즈워 MMORPG Original IP 확장 글로벌에서각광받고있는 MMORPG 게임개발 기존게임과다른보다차별화된 MMORPG : 글로벌 One Server + 서머너즈워고유의전략성 서머너즈워 L/C 및 IP 강화선순환구조형성 글로벌 TOP IP 化 E-Sports 글로벌모바일 E-Sports 리더 월드아레나인비테이셔널 (3 월 ) 모바일마스터즈인비테이셔널 2017 (6 월 ) 서머너즈워월드아레나챔피언십 2017 ( 하반기 ) 브랜딩및 IP 강화가속화 서머너즈워글로벌 TOP IP 化 서머너즈워고유의세계관과스토리텔링을기반으로 다양한플랫폼을통한서머너즈워컨텐츠확장 북미지역기반의코믹스, 애니메이션, 소설, 머천다이징등 광범위하고입체적인 IP 강화 강력한 IP Value 의원천으로지속성장! 9
10 4. 서머너즈워 : 글로벌모바일 E-Sports 리더 글로벌스케일의 E-Sports 적극추진 모바일마스터즈인비테이셔널 2017 아마존, 트위치와함께북미토너먼트성황리개최하며글로벌모바일 E-sports 진면목확인 당일트위치방송순수모바일게임중 1위, 전체 TOP5 E-sports를통한추가적인유저유입및확산의계기 : 게임라이프사이클강화 메이져글로벌기업들의스폰서십에대한관심제고 서머너즈워월드아레나챔피언십 2017 글로벌오프라인예 결선및최종결선 예 결선 : 한국, 미국, 유럽, 일본, 대만, 중국, 동남아 / 최종결선 : 미국 서머너즈워의글로벌 e-sports 인프라구축및브랜드인지도상승 : 각국가별스타플레이어발굴및경쟁구도마련및게임내 / 외적으로 E-sports 인프라확보 중 하위권유저들의성장욕구를자극하여추가적인 engagement 및매출상승 10
11 4. 서머너즈워 : 글로벌 TOP IP 化 다양한플랫폼을통한서머너즈워컨텐츠확장 코믹스 소설 글로벌 TOP IP 와견줄수있는서머너즈워의위상 Rank #14 Pokemon Go Rank #22 Dragon Ball Z Dokan Battle 애니메이션 머천다이징 Rank #24 Summoners War Rank #30 Marvel Contest of Champions Rank #44 Star Wars: Galaxy of Heroes 광범위하고입체적인 IP 강화 주 ) 출처 : 앱애니, 6 월글로벌모바일게임매출기준 11
12 5. 신규라인업 : Original IP 창출 (RPG), 체인스트라이크 체인스트라이크 Genre Simulation RPG 체스의이동과공격을모티브로제작된신개념턴제 RPG 이동과공격을동시에때로는협공으로적들을제압한다. Features 위치선정능력과전략적스킬사용에따라승패가갈리는다이나믹한전투 200 여종의캐릭터, 스토리기반의 PvE 던전, 다양한보스전, 실시간 PvP 전투등 12
13 5. 신규라인업 : Original IP 창출 (Sports), 낚시의신 VR 낚시의신 VR Genre Sports VR 구글데이드림리모트컨트롤러를낚싯대삼아, 직접던지고당기는생동감넘치는 VR 낚시 Features 컴투스의주요게임인기존낚시의신의뛰어난물고기묘사와애니메이션을활용 낚시의현장감극대화및컨트롤러를사용한조작방식으로새로운낚시게임경험 13
14 5. 신규라인업 : Original IP 창출 (Sandbox), 댄스빌 댄스빌 Genre Sandbox Casual 초등학생을포함한전연령층타켓의캐쥬얼샌드박스게임 Features 게임내에서유저가무엇이든할수있는높은자유도를자랑하는 Sandbox 게임 글로벌공통의관심사인 ' 뮤직 ' 과 ' 댄스 ' 를소재로유저스스로자유롭게뮤직비디오를창작하여친구들과공유하며즐기는게임 14
15 5. 신규라인업 : Original IP 창출 (Sports), 버디크러시 버디크러시 Genre Casual Golf 누구나쉽게즐기는진화한캐주얼골프게임간편한샷방식, 귀여운캐릭터, 화려한연출, 만화같은스토리 Features 다양한성장방식과소셜컬렉팅 : 캐릭터, 골프장비, 골든버디, 캐디, 코스튬 친구와함께즐기는풍부한컨텐츠 : 스토리모드, 매치토너먼트, 투어모드, 챌린지모드 15
16 5. 신규라인업 : Original IP 창출 (RPG), 히어로즈워 2 히어로즈워 2 Genre RPG 신개념턴제 RPG. 이동과공격을동시에! 때로는적의진형을뒤흔들어제압하라 Features 세밀한영웅컨트롤로전략성을극대화한턴제전투 RPG 한유저가다수의용병단에가입하여상시적으로다른유저와경쟁하고협력하는플레이 16
17 5. 신규라인업 : IP collaboration 도입, 스카이랜더스모바일 스카이랜더스모바일 Genre Simulation RPG 액티비전의대표 IP 유저간실시간대전을중심으로하는리얼타임턴방식의전략 RPG Features 실시간턴방식의전투로유저간긴장감넘치는 PVP 스카이랜더스의캐릭터와스킬을조합하여전략적인덱구성과전투진행 CAPTURED IN DEVELOPMENT ENVIRONMENT 17
18 5. 신규라인업 : Original IP 확장, 서머너즈워 MMORPG 서머너즈워 MMORPG Genre MMORPG 서머너즈워세상의알려지지않은영웅들의이야기소환수의전략적조합으로세상을구할영웅이되어라 Features 실시간온라인으로진행되는인연시스템기반의파티플레이 서머너즈워의소환수를소환하고, 자신만의던전을만들어경쟁하는컨텐츠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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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VESTOR RELATIONS 2017 컴투스 2017 년 1 분기경영실적 2017 년 05 월 12 일 1 INVESTOR RELATIONS 2017 Disclaimer 본자료는 2017 년 1 분기실적에대한외부감사인의회계검토가완료되지않은상태에서당사내부의가결산자료를기초하여작성이되어향후회계감사과정에서변경될수있습니다. 본자료는객관적기준등을참고하여작성하였으나일부는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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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 2017 년 3 분기경영실적 2017. 11. 07 Disclaimer 본자료는 2017년 3분기실적에대한외부감사인의회계검토가완료되지않은상태에서당사내부의가결산자료를기초하여작성이되어향후회계감사과정에서변경될수있습니다. 본자료는객관적기준등을참고하여작성하였으나일부는예상, 전망또는주관적판단에의한표현이포함되었을수있고, 향후환경의변화, 상이한데이터집계기준등에의하여본자료와일치하지않은다른숫자와해석이도출될수도있음을양지하시기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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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 2017 년 4 분기및연간경영실적 2018. 02. 05 Disclaimer 본자료는 2017년실적에대한외부감사인의회계검토가완료되지않은상태에서당사내부의가결산자료를기초하여작성이되어향후회계감사과정에서변경될수있습니다. 본자료는객관적기준등을참고하여작성하였으나일부는예상, 전망또는주관적판단에의한표현이포함되었을수있고, 향후환경의변화, 상이한데이터집계기준등에의하여본자료와일치하지않은다른숫자와해석이도출될수도있음을양지하시기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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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 2018 년 1 분기경영실적 2018. 05. 10 Disclaimer 본자료는 2018년 1분기실적에대한외부감사인의회계검토가완료되지않은상태에서당사내부의가결산자료를기초하여작성이되어향후회계감사과정에서변경될수있습니다. 본자료는객관적기준등을참고하여작성하였으나일부는예상, 전망또는주관적판단에의한표현이포함되었을수있고, 향후환경의변화, 상이한데이터집계기준등에의하여본자료와일치하지않은다른숫자와해석이도출될수도있음을양지하시기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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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빌 2017 년 3 분기경영실적 Nov 9, 2017 Disclaimer 본자료의 2017년 3분기실적은외부감사인의회계검토가완료되지않은상태에서투자자여러분의편의를위해작성된자료입니다. 본자료는객관적기준등을참고하여작성하였으나일부는예상, 전망또는주관적판단에의한표현이포함되어있을수있고, 향후환경의변화, 상이한데이터집계기준등에의하여본자료와일치하지않은다른숫자와해석이도출될수도있음을양지하시기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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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년 5 월 15 일 I Equity Research 컴투스 (078340) 배기량을키워야할때 비용감소에기반한 1 분기실적 컴투스의 1 분기실적은매출 1,316 억원으로전분기대비 9.7% 감소했으며, 영업이익은 501 억원으로전분기대비 20% 증가했다. 추정치대비로는매출 8.6% 하회, 영업이익은 2.8% 상회하는수준이다. 해외매출은전분기대비 8%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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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 (078340) 기업분석 인터넷 / 게임 기대신작 2H18 집중배치, 2H18 승부주 Analyst 성종화 02 3779 8807 jhsung@ebestsec.co.kr Buy (Maintain) 목표주가 현재주가 컨센서스대비 ( OP 기준 ) 160,000 원 138,600 원 상회 부합 하회 Stock Data KOSDAQ (2/5) 시가총액 발행주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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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kao 2018 8 Investor Relations 2 목차 3 4 전국민의카카오 41,488 41,915 42,080 42,431 42,746 43,044 43,201 43,526 43,577 2Q16 3Q16 4Q16 1Q17 2Q17 3Q17 4Q17 1Q18 2Q18 5 6 ü ü ü ü 7 8 AI Kakao I Inside Kakao I Op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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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빌 2014 년 4 분기경영실적및 2015 년경영계획 February 10, 2015 Disclaimer 본자료는 2014년 4분기및연간실적에대한외부감사인의회계감사가완료되지않은상태에서투자자여러분의편의를위하여작성된자료입니다. 본자료는객관적기준등을참고하여작성하였으나일부예상, 전망또는주관적판단에의한표현이포함되어있을수있고, 향후환경의변화, 상이한데이터집계기준등에의하여본자료와일치하지않은다른숫자와해석이도출될수도있음을양지하시기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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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빌 2018 년 4 분기및연간경영실적 Feb 8, 2019 Disclaimer 본자료의 2018년 4분기실적및연간실적은외부감사인의회계감사가완료되지않은상태에서투자자여러분의편의를위해작성된자료입니다. 본자료는객관적기준등을참고하여작성하였으나일부는예상, 전망또는주관적판단에의한표현이포함되어있을수있고, 향후환경의변화, 상이한데이터집계기준등에의하여본자료와일치하지않은다른숫자와해석이도출될수도있음을양지하시기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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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ny Report 게임빌 (638) 217 년 12 월 18 일 4 년만에찾아올모바일손맛 BUY(Initiate) 목표주가 12,5 원 현재주가 8,3 원 목표수익률 27.6% Key Data 217 년 12 월 15 일 산업분류 IT S/W 시가총액 ( 억원 ) 5,296 발행주식수 ( 백만주 ) 6.6 외국인지분율 (%) 6.4 52 주고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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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캐릭터산업현황 사업체수및종사자수 사업체 종사자 2,069 개 2,213 개 30,128 명 33,323 명 2015 년 7.0 % 10.6 % 증가증가 2016년 2015년 2016 년 매출액및부가가치액 매출액 부가가치액 11 조 662 억원 4 조 3,257 억원 10 조 807 억원 3 조 9,875 억원 2015 년 9.8 % 8.5 % 증가증가 2016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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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분석 / 주요인터넷주동향점검및향후전망 컴투스 (078340) 목표주가 : 투자의견 : 120,000 원 ( 유지 ) Buy ( 유지 ) 올해 2 개게임빅히트는글로벌경영전략에부합하는구조적성과 1. 2Q14 실적대폭발, 질적대폭개선, 분기기준압도적사상최고실적전망 1) 2Q14 실적메가톤급대폭발전망 1Q14는극단적으로부진했던 3Q13, 4Q13 실적대비견조한수준의회복이었다.(4Q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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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ny Brief 2018-11-08 Buy (Maintain) 컴투스 (078340) 또다시지연된신작출시 목표주가 (12M) 190,000 원 ( 하향 ) 3Q18 Review: 매출액 -4.7% YoY, 영업이익 -23.2% YoY 기록 종가 (2018/11/07) Stock Indicator 자본금 발행주식수 시가총액 122,300 원 6 십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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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 (783) 흥행을부르는성공 15. 8. 13 Analyst 김동희 (69-4591) / RA 김설희 (69-451) Buy 목표주가 (6 개월 ) 1, 원현재주가 (8.12) : 124, 원소속업종디지털컨텐츠시가총액 (8.12) : 12,548 억원평균거래대금 ( 일 ) 4. 억원외국인지분율 8.19% 예상 EPS( 전년비 ) FY15 9,85 원 (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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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04월 모바일 게임 광고 동향 2015. 05 크로스미디어 목차 1. 2015년 04월 모바일 게임 광고 집행 현황 1) 모바일 게임 광고비 집행 동향 : Total 2) 2015년 04월 광고주/브랜드 별 광고 집행 현황 4) 2015년 04월 브랜드 별 광고 집행 현황 2. 2015년 04월 모바일 게임 Google play 순위 1) 2015년
More information<표 1> 분기별 실적 추이와 전망 (단위: 십억원, %, %p) 3Q13 4Q13 1Q14P QoQ YoY KIS 차이 컨센서스 차이 2Q14F QoQ 매출액 16.1 20.0 21.1 5.4 (15.2) 22.3 (5.5) 21.7 (2.9) 30.6 45.2 국내
실적 Review 2014.5.14 컴투스(078340) Above In line Below 매수(유지) 목표주가: 46,000원(상향) Stock Data KOSPI(5/13) 1,983 주가(5/13) 38,350 시가총액(십억원) 387 발행주식수(백만) 10 52주 최고/최저가(원) 54,300/18,500 일평균거래대금(6개월, 백만원) 16,5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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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6년 6월 3일 매크로 신중호 자산배분/투자전략 KOSPI, 하락변동성 대비 상승변동성이 더 크다 이슈 (기업) 배은영 LG상사 최근 동향 파악 성종화 컴투스 216년 분기별 영업동향 및 신작일정 업데이트 이슈 (산업) 양형모 조선 현대중공업그룹 자구안 승인 KOSPI, 하락변동성 대비 상승변동성이 더 크다 Strategist 신중호 2. 3779-84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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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카테고리결산보고서 Copyright IGAWorks Copyright IGAWorks & TAPFUNNY 상반기 Google Play 전체매출은 9,710 억원규모로, 전년동기간 (8,046 억 ) 대비약 20.6% 증가 최근 2 년 (2014~2015) 간하반기매출이상반기매출을상회했던것으로미루어볼때, 2016 년전체매출은전년대비 20% 이상의성장세를보일것으로예상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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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 (7834) 매수 ( 신규 ) / TP: 6, 원 주가 (5/16, 원 ) 5,8 매출액 영업이익 세전이익 순이익 EPS 증감률 EBITDA PER EV/EBITDA PBR ROE 시가총액 ( 십억원 ) 512 ( 십억원 ) ( 십억원 ) ( 십억원 ) ( 십억원 ) ( 원 ) (%) ( 십억원 ) ( 배 ) ( 배 ) ( 배 ) (%) 발행주식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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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분석 모바일게임 아직 놀라기엔 이르다 Analyst 권윤구 Investment Points 자체 개발 게임/플랫폼의 위력이 드러난 2Q14: 게임빌과 컴투스 모두 2Q14 엄청난 외형성 장을 기록했다. 그러나 수익성에서 큰 차이를 보였는데 이유는 매출 구성에 있다. 게임빌은 별이되어라 for Kakao, 이사만루214 KBO 등 메신저 플랫폼 탑재 및 퍼블리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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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About Honeyscree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by Buzzvil 3 2013.06 2013.1 2014.03 2014.09 2014.12 2015.01 2015.04 전체 가입자 수 4 7 8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9 52.27 % 42.83 % 38.17 % 33.46 % 10 Why Honeyscre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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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 (078340) 탐방 Brief : 천공의아레나 2014. 8. 22 Analyst 김동희 (6309-4591) Buy 목표주가 (6 개월 ) 현재주가 (8.21) : 소속업종 시가총액 (8.21) : 평균거래대금 (60 일 ) 200,000 원 150,500 원 디지털컨텐츠 15,181 억원 719.2 억원 외국인지분율 6.13% 예상 EPS( 전년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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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리뷰 215. 3. 4 BUY(Maintain) 목표주가 : 28, 원 ( 상향 ) 주가 (3/3): 182,8 원 컴투스 (7834) 이제는 Valuation 프리미엄을줘야할듯 시가총액 : 18,439 억원 통신 / 인터넷 / 게임 / 미디어 /SI Analyst 안재민 2) 3787-5155 jmahn@kiwoom.com 4 분기실적이기대치에못미치면서부진했던컴투스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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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PE Research Division Company Analysis _ 218/2/27 Analyst 김미송ㆍ 2)6923-7336 ㆍ misongkim@capefn.com 게임빌 (638KQ Buy 유지 TP 83, 원유지 ) 218 년게임빌사업전략성공엔신작흥행이필수 게임빌의 218년라인업은, 장르의다양성, 자체개발게임수증가, 분기별고른출시계획등긍정적으로평가할수있는부분이존재하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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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빌 (063080) 기업분석 인터넷 / 게임 / 소프트웨어 컴투스지분법으로 PER 여유 + 1H18 신작기대감 Analyst 성종화 02 3779 8807 jhsung@ebestsec.co.kr Buy (Maintain) 목표주가 현재주가 85,000 원 70,000 원 컨센서스대비 (18E 지배주주순이익기준 ) 상회 부합 하회 Stock Data KOSD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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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ny Update (638) 신작부진으로영업적자장기화 기존작매출감소와신작부진으로영업적자 1 분기 3 억원에서 2 분기 42 억원으로확대 하반기 2 종을제외한나머지신작들은 218 년으로출시가지연. 신작출시가본격화되는내년전까지는영업적자가이어질전망 컴투스의지분법이익을감안하여도본사영업가치하락으로주가상승여력은제한적. 기존 HOLD 투자의견을유지하고 EPS 하향조정을반영하여목표주가를기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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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년 1 분기실적 WEMADE ENTERTAINMENT INVESTOR RELATIONS 2013 Disclaimer 본자료는외부감사읶의외부감사가완료되지아니한내용으로작성된점을주지하시기바랍니다. 외부감사읶의외부감사가완료되지않은내용으로실적을발표하는이유는, 내부결산내용을기초로 가급적신속하게회사의경영성과를시장에제공하기위함입니다. 따라서본자료에포함된내용은외부감사읶의외부감사결과에따라변경될수있음을양지하시기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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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Note 2013.7.22 매수 ( 유지 ) 목표주가 : 93,000 원 ( 하향 ) Stock Data KOSPI(7/19) 1,871 주가 (7/19) 72,100 시가총액 ( 십억원 ) 470 발행주식수 ( 백만 ) 7 52 주최고 / 최저가 ( 원 ) 142,700/68,300 일평균거래대금 (6 개월, 백만원 ) 17,333 유동주식비율 / 외국인지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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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년 9 월 28 일 네오위즈게임즈 (095660) 변화를시현할때까지는차분히관망 인터넷 / 소프트웨어 Analyst 성종화 02. 3779-8807 jhsung@ebestsec.co.kr 3Q16 실적 QoQ 부진, 당사종전전망치다소미달전망 3Q16 연결실적은매출 468 억원 (QoQ -9.8%), 영업이익 49 억원 (QoQ -53.1%) 으로서전분기대비부진할것으로전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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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ny Indepth Report 2014년 6월 23일 컴투스 BUY (신규) 글로벌 Top 게임사로의 도약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86,000원 낚시의 신, 서머너즈워 의 글로벌 연속 흥행으로 기업가치 상승 자체플랫폼 가입자 증가로 선순환 구조 구축 Analyst 유승준 02) 709-2712 youth63@taurus.co.kr SUMMA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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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c 7, 215 / 15-37 Ridden79@bookook.co.kr Not Rated 위메이드 (1124) 여전히 기대할 부분이 많다 현재가 (원) 35,45 액면가 (원) 5 자본금 (억원) 87 시가총액 (억원) 5,956 상장주식수 (만주) 1,68 외국인보유비중 (%) 3.2 6일 평균거래량 (주) 257,991 67, 52주 최고/최저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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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 (7834) 218/1/18 기업분석리포트 신작스카이랜더스의글로벌사전예약호조세예상 스카이랜더스 : 링오브히어로즈글로벌사전예약시작 1월 15일부터스카이랜더스 : 링오브히어로즈의글로벌사전예약시작. 현 재약 15만명수준달성. 유의미한흥행을위해선최소 만명이상의모객 필요. 1월말부터약 2주간선출시지역인북미 / 유럽에대한본격적인 Broad Marketing 진행될예정으로동기간사전예약자수급증할것으로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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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자료는주식회사케이티앤지에대한투자자의이해를증진시키고투자판단에참고 가되는각종정보를제공할목적으로작성되었으며자료를작성하는데있어최대한 객관적인사실에기초하였습니다. Chapter 1. Chapter 2. Chapter 3. 1. 연결경영실적 2. 개별경영실적 - 케이티앤지 - 한국인삼공사 3. 참고자료 그러나현시점에서회사의계획, 추정, 예상등을포함하는미래에관한사항들은실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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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ny update Korea / Entertainment 11 April 216 BUY 16, 13, Upside/downside 4.6 KOSPI 1,972. 2,19 68,8-138, 23.3 1.1 Forecast earnings & valuation Fiscal year ending Dec-14 Dec-1 Dec-16 E Dec-17 E 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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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owiz Games 2007 년 3 분기실적발표 2007 년 11 월 9 일 Disclaimer 본자료는 2007 년 3 분기실적에대한외부감사인의회계감사가완료되지않은상태에서, 투자자여러분의편의를위하여작성된자료입니다. 본자료의내용중일부는회계감사과정에서달라질수있음을양지하시기바랍니다. 2 목 차 매출액영업비용실적요약게임라인업주요지표 * 별첨 : 게임온 3 매출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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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소연(sypark@truefriend.com) 2-3276-6176 나은채(ec.na@truefriend.com) 2-3276-616 에르메스보다 나이키 214년 Target KOSPI 2,15pt 12MF PER 1.73배 12MF PBR 1.3배 Yield Gap 6.8%P 스포츠 산업의 성장 : 국민소득 1만불, 그 이후 선진국 스포츠 산업,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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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 와일드플래닛, 2차 테스트 콘텐츠 미리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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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6570) 기업분석 인터넷 / 게임 / 웨어 4Q17-1Q18 숨고르기. 2Q18 부터신작모멘텀집중 Analyst 성종화 02 3779 8807 jhsung@ebestsec.co.kr Buy (Maintain) 목표주가 현재주가 컨센서스대비 (2018E OP 기준 ) 650,000 원 461,500 원 상회 부합 하회 Stock Data KOSPI (1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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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sclaimer 본자료에포함된주식회사와이디온라인 ( 이하 회사 ) 의경영실적및재무성과와관련한모든정보는기업회계기준및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에따라작성되었습니다. 본자료는향후매출계획등미래에대한 예측정보 를포함하고있습니다. 이는과거가아닌미래의추정에기인하여성장가능한목표치를경영실적으로반영하고있으며, 예상, 전망, 계획, 기대, E, F 등과같은용어를사용하였습니다. 위 예측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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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빌 (063080) 기업분석 인터넷 / 게임 안정적가치상승위해선히트신작창출필요 Analyst 성종화 02 3779 8807 jhsung@ebestsec.co.kr Hold (maintain) 목표주가 현재주가 70,000 원 60,900 원 컨센서스대비 (18E 지배주주순이익기준 ) 상회 부합 하회 Stock Data KOSDAQ (5/14) 시가총액 발행주식수
More information29 년 1 월설립된선데이토즈는캐주얼모바일게임전문개발사다. 회사는 212 년하반기카카오톡게임센터오픈과함께 애니팡 for Kakao 를출시하며본격적인성장을시작했다. 국민게임으로불렸던 애니팡 은출시이후누적설치자 2,2 만을달성하며흥행에성공했다. 이후후속작인 애니팡 2 와
Issue & Pitch 선데이토즈 (12342) 두번째성장스토리가시작된다 Apr. 218 24 인터넷 / 게임 / 통신이민아 mina.lee@ktb.co.kr Issue 위베어베어스더퍼즐 의북미시장흥행가능성에주목 BUY 현재직전변동 투자의견 BUY 신규 목표주가 55, 신규 Earnings Stock Information 신규 현재가 (4/23) 38,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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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G Research Division Company Analysis 215/12/1 Analyst 김성은ㆍ2)6923-735 ㆍeunee714@ligstock.com 엔씨소프트 (3657KS Buy 유지 TP 275, 원유지 ) Beyond Lineage: 기대하라 216 엔씨소프트는 12월 9일리니지 17주년간담회에서리니지기반의모바일게임 2종을공개하며상대적으로약한모바일게임라인업에대한우려를해소했습니다.
More information컴투스 (078340) 2018/12/12 기업분석리포트 스카이랜더스 : 링오브히어로즈출시일확정 12월 13일, 스카이랜더스 : 링오브히어로즈의캐나다 / 호주 / 뉴질랜드출시 12월 13일, 동사의최대기대신작인스카이랜더스 : 링오브히어로즈가캐 나다 / 호주 / 뉴질랜드
컴투스 (078340) 2018/12/12 기업분석리포트 스카이랜더스 : 링오브히어로즈출시일확정 12월 13일, 스카이랜더스 : 링오브히어로즈의캐나다 / 호주 / 뉴질랜드출시 12월 13일, 동사의최대기대신작인스카이랜더스 : 링오브히어로즈가캐 나다 / 호주 / 뉴질랜드지역에선출시될예정. 동사의새로운글로벌출시전략 ( 글로벌원빌드 & 지역별순차출시접목 ) 과지주사인게임빌이최근론칭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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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ubleU Games 소셜카지노전문개발사더블유게임즈 이름 출시 DoubleU Casino DoubleU Bingo Take5 Old 80 s Slots 2012년 5월출시 2014년 6월출시 2015년 11월출시 2016년 9월출시 Hello Vegas 2016 년 11 월출시 플랫폼 4 2. 시장개요 Casino PC/Mobile Game Gambl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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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1 년 4분기및연간실적발표 FEBRUARY. 2012 20 14 1. Disclaimer CONTENTS 2. 넥스트칩제품 3. 01. 13. 4 분기주요기사등 02. 13. 4 분기경영실적 03. 분기별매출및영업이익추이 04. 분기별, 제품별매출구성 05. 제품의지역별매출구성 06. 2013 년실적결산 07. 향후전망 4. Appendix 20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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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ctor Report 2016.03.23 인터넷 인터넷/게임 기업 1분기 실적 및 주가 전망 인터넷 (OVERWEIGHT) What s new? Our view 종목 투자의견 목표주가 (원) NAVER BUY (M) 800,000 (M) 카카오 BUY (M) 140,000 (M) 엔씨소프트 BUY (M) 320,000 (U) 컴투스 BUY (M) 18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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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ny Report 218.2.9 게임빌 (638) SW/SI 더이상물러설곳이없다 분기실적 Review 매출액 222억원 YoY -2%, QoQ -12%, 영업적자 85.6억원적자확대, 순손실 23억원적자전환국내매출액 17억원 YoY -%, 해외매출액 115억원 YoY -%, 신작출시게임흥행부진및기존게임매출하락, 로열블러드 마케팅비증가로시장기대치하회
More informationIntroduction Company 게임 OnNet USA Inc., California www.gamescampus.com Seoul, Korea game.daum.net OnNet Europe GmbH, Berlin www.gamescampus.eu OnNet 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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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y the Sports Play the Sports Contents 02 _ 08 _ 14 _ 20 _ 26 _ 32 _ 38_ 44 _ 50 _ 56 _ 62 _ 68 _ 74 _ 80_ 86 _ KOSAD 02 03 KOSAD 04 05 KOSAD 06 07 KOSAD 08 09 KOSAD 10 11 KOSAD 12 13 KOSAD 14 15 KOSAD
More information기존게임의업데이트, 신규게임부재로예상치를큰폭하회 표 1. 게임빌의 1 분기잠정실적 ( 단위 : 백만원 ) 1Q16 4Q16 1Q17P QoQ(%) YoY(%) 추정치 차이 (%) 총매출액 40,816 38,438 28,568 (25.7) (30.0) 40,687 (29
2017 년 5 월 15 일 I Equity Research 게임빌 (063080) 안타깝지만기다려야할시점 실적은예상을큰폭으로하회게임빌이부진한 1분기실적을기록했다. 1분기기존게임의업데이트부재에따른매출감소와신규게임의출시도없었기때문이다. 매출은전분기대비 25.7% 감소한 286억원을기록했고, 영업손익은적자를지속했다. 매출감소에도불구하고 R&D 확대에따른모바일게임개발인력확충으로인건비는지속적으로상승하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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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십자 (628) 213. 3. 4 기업분석 Analyst 정보라 2.3772-716 bora.chung@hanwha.com Buy(maintain) 목표주가: 17,원(유지) 주가(2/28): 148,5원 Stock Data KOSPI(2/28) 2,26.49pt 시가총액 15,45억원 발행주식수 1,131천주 52주 최고가 / 최저가 175, / 115,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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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made Entertainment INVESTOR RELATIONS July 2017 INDEX I. Company Overview 1. 미르IP 및대작모바일게임출시를통한성장 2. 미르의전설 관련사업현황 3. 미르의전설 관련소송 4. 모바일게임신작 5. 계열사및투자현황 Ⅱ. FY2017 Q1 Earnings 1. 1분기실적요약 ( 위메이드및종속기업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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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년 4 분기및연간실적발표 FEBRUARY. 2012 20 13 1. Disclaimer CONTENTS 2. 넥스트칩제품 3. 01. 12. 4분기주요기사등 02. 12. 4분기경영실적 03. 분기별매출및영업이익추이 04. 분기별, 제품별매출구성 05. 제품의지역별매출구성 06. 2012년실적결산 07. 향후전망 4. Appendix 20 13 Chapter
More information- i - - ii - - iii - - iv - - v - 1 2 3 4 5 매출액 ( 십억 $) 500 증가율 (%) 50% 해외매출 450 해외매출증가율 400 40% 350 30% 300 20% 250 200 10% 150 0% 100 50-10% 0-20% 2001 2002 2003 2004 2005 2006 2007 2008 2009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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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5 51 76 79 82 84 88 2005-12-16 1 합계 음반시장 온라인음악시장 5,000 4,000 3,000 4,104 4,104 3,530 3,530 3,800 3,800 4,554 4,104 4,644 3,733 4,203 2,861 3,683 3,352 2,000 1,000 450 911 1,342 1,833 1,850 1,338 2,014
More informatione 스포츠시장규모, 관객수추이및전망 ( 백만달러 ) ( 백만명 ) 2, 매출액 ( 좌축 ) 6 관객수 ( 우축 ) 1,5 45 메이저스포츠결승전시청자수비교 ( 백만명 ) , 자료 : Newzoo, 신한금융투자 F 221F
218 년 11 월 19 일 G-star 218 후기 : 모바일 MMO + e 스포츠 비중확대 ( 유지 ) 이문종 2) 3772-1586 mj1224@shinhan.com 이수민 2) 3772-1527 2v41@shinhan.com G-star 역대최대규모개최되며게임산업관심확인 PC IP( 지적재산권 ) 의모바일이동지속 보는게임 (e 스포츠 ) 이대세로 G-st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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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6. 5. 23 Overweight (Maintain) 게임 실적발표를통한게임시장점검및전망 인터넷 / 게임 Analyst 김학준 2) 3787-5155 dilog1@kiwoom.com 게임업종의 1Q 실적발표가마무리되었다. 발표내용들을살표보면긍정적인부분과부정적인부분이전부드러났다고판단된다. 긍정적인부분은향후마케팅비의효율화로전반적인이익률상승이가능하다는점, 글로벌루트를보유한업체들의지속성장가능성확대등이다.
More information우려보다는기대감을가져야하는시기 시장의우려와는달리펀더멘 털은견조한상황 동사의주가는 2 주동안 3% 나하락했다. 시장에서우려하는주가하락의이유는 1) 3 분기실적실망 2) 서머너즈워의중국및동남아시아의매출순위하락 3) 신규게임라인업약화에따른 4 분기실적감소우려등크게 3 가지로
(7834) Analyst 유승준 2) 79-2712 youth63@taurus.co.kr 과도한주가하락은매수의기회 214 년 11 월 17 일 시장의우려와는달리펀더멘털은양호한상황 최근동사의주가가급락하며 2 주동안 3% 이상하락함 투자의견 BUY ( 유지 ) 목표주가 24, 원 ( 유지 ) 현재주가 (11 월 14 일 ) 14,6 원 Upside 7.7% KOSD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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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게임즈 (251270) 기업분석 인터넷 / 게임 / 소프트웨어 핵심기대신작국내외론칭일정집중대기 Analyst 성종화 02 3779 8807 jhsung@ebestsec.co.kr Buy (Maintain) 목표주가 현재주가 컨센서스대비 ( OP 기준 ) 210,000 원 154,500 원 상회 부합 하회 Stock Data KOSPI (9/19) 시가
More information인터넷 / 게임 Company Comment Analyst 김한경 02) 룽투코리아 (060240) 카카오가탐낸중국게임회사 Not Rated 목표주가 - 현재가 (5/31) 12,150 원 KOSD
인터넷 / 게임 2016. 06. 01 Company Comment Analyst 김한경 02) 6915-5653 khk5994@ibks.com 카카오가탐낸중국게임회사 Not Rated 목표주가 - 현재가 (5/31) 12,150 원 KOSDAQ (5/31) 698.45pt 시가총액 222십억원 발행주식수 18,770 천주 액면가 500원 52주 최고가 18,400
More information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매출액영업이익세전이익순이익 EBITDA NAVER 216 4, ,2.4 11, , ,649.9 연결 217E 46, , , , , E 52,671.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217.5.2]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2)3779-887 3. 인터넷업종주가차트 6. 모바일게임순위자료출처 : Bloomberg 217.5.1 기준 1. 인터넷업종지표 1) 밸류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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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2 7 NCsoft CORPORATION OK-san Bldg 157-33, Samsung-dong, Kangnam-gu, Seoul 135-090, KOREA Tel: +82-2-2186-3300 Fax : +82-2-2186-3550 Copyright NC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WWW.NCSOF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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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소프트 (036570) 4Q preview - 강력한 모바일 신작 모멘텀 4분기 매출액은 시장 컨센서스와 유사한 2,403억원이 예상되나, 야구단 관련 영업 비용 증가로 영업이익은 컨센서스를 13.9% 하회할 전망 블소 모바일 중국에서 1분기 출시 예정. 바이두 검색지수 기반의 유저 관심도는 TOP 수준 게임 만큼은 아니나, 유저 피드백은 긍정적인 만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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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G Research Division Company Analysis 215/11/9 Analyst 김성은ㆍ 2)6923-735 ㆍ eunee714@ligstock.com 위메이드 (1124KQ Buy 유지 TP 62, 원하향 ) 달릴준비완료! 예상치를상회하는열혈전기로열티매출액과구조조정을통한비용통제로동사는 8 분기만에흑자전환에성공했습니다. 맞고의신을필두로연이은신작출시가예정되어있음에따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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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vestor Relations 2008 CONTENTS Chapter 01_ Corporate Identity Chapter 02_ 이스트소프트 현재(Today) Chapter 03_ 이스트소프트 미래(Tomorrow) Chapter 04_ Investment Highlight Chapter 05_ Appendix Investor Relations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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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CSOFT Presentation ti May 2009 NCSOFT Corporation 157-37 Samsung-dong, Kangnam-gu, Seoul 135-090, KOREA Tel: +82-2-2186-3300 Fax : +82-2-2186-3550 Copyright c NC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WWW.NCSOF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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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10. 29 Analyst 윤태빈 02) 3777-8563 taebin@kbsec.co.kr 라이브플렉스 (050120) 기업코멘트 투자의견 목표주가 Not Rated N/A Upside / Downside (%) n/a 현재가 (10/26, 원) 4,780 Consensus target price (원) n/a Difference from consens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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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분석 모바일게임 편식하면탈난다 214. 7. 9 Analyst 권윤구 2 369 3457 Investment Points 롱테일의법칙 : 모바일게임의가장큰장점은누구나스마트폰을가지고있기때문에온라인게임과는달리남녀노소, 시공간을불문하고자유로운접근이가능하다는데있다. 국내모바일게임시장은초기에 3 대이상연령층이 SNG(Social Network Game), 애니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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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volution Report 12. 2014. Google Play & App Store Moblile Game Market Trend Copyright tapfunny Co.,Ltd. All Rights Reserved Tel : 02-852-3321 Email : gevol@tapfunny.com www.gevolution.co.kr 안녕하세요! 게볼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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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6. 5. 13 카카오 (3572) 1Q16 review - O2O 기대감 vs 광고 부진 1분기 영업이익 Y-Y 55.2% 감소한 211억원을 기록하여 컨센서스에 부합 6월 대리운전 및 헤어샵 서비스의 출시 재확인 및 하반기 가사도우미 호출서비스 및 주 차장 예약서비스 출시 계획 공개로 O2O 중심의 성장 계획을 밝힘 그러나 PC 매출 감소로 전체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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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리뷰 214. 11. 14 BUY(Maintain) 목표주가 : 2, 원 ( 유지 ) 주가 (11/14): 165,5 원 엔씨소프트 (3657) 기대감 ( 신작 ) 과현실 ( 실적 ) 의괴리 시가총액 : 36,293 억원 통신 / 인터넷 / 게임 / 미디어 /SI Analyst 안재민 2) 3787-5155 jmahn@kiwoom.com 지스타 214 게임쇼에오랜만에엔씨소프트가게임을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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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bile Data Intelligence 2019 년도상반기 한국모바일게임시장총정리 Index 2019 년도상반기한국모바일게임시장총정리 1. 모바일게임시장매출현황 5. 성별 연령별인기게임분석 2. 마켓별 장르별매출현황 6. 매출상위모바일게임분석 3. 퍼블리셔별국내매출현황 4. 전체 장르별사용자현황 7-1) 하반기주목할만한모바일게임 _ 로한 M 2) 하반기주목할만한모바일게임퍼블리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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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 - 2 - - 3 - - 4 - - 5 - 유망 일류상품 품목군별 분포 (단위 : 개) 16 14 12 10 8 6 4 2 0 14 10 4 3 3 2 가전 기계 식품 부품 기타 IT - 6 - 가전 유망시장 지역별 분포 (단위 : 개국) 8 7 6 5 4 3 2 1 0 8 5 3 1 1 동남아 유럽 기타 아시아 북미 - 7 - - 8 - -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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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8 Industry Report 218.3.15 인터넷/게임 (비중확대/Maintain) 일본 탐방기: 라이프 스타일 지배력 문지현 2-3774-164 jeehyun.moon@miraeasset.com ( 십억달러 ) (%) ( 십억달러 ) (%) 16 모바일광고 (L) 1 8 모바일광고 (L) 8 PC 광고 (L) PC 광고 (L) 12 비디오광고비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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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6570) 기업분석 인터넷 / 게임 / 소프트웨어 과도한하락. 저가매수기회 Analyst 성종화 02 3779 8807 jhsung@ebestsec.co.kr Buy (Maintain) 목표주가 현재주가 컨센서스대비 (2018E OP 기준 ) 650,000 원 420,000 원 상회 부합 하회 Stock Data KOSPI (11/10) 시가총액 발행주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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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년 11 월 8 일 웹젠 (069080) 실적악화지속. 신작히트확인후대응하자 인터넷 / 소프트웨어 Analyst 성종화 02. 3779-8807 jhsung@ebestsec.co.kr 3Q16 실적부진. QoQ 악화추이지속. 당사종전전망치미달 3Q16 연결실적은매출 486 억원 (QoQ -9.7%), 영업이익 99 억원 (QoQ -32.3%) 으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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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년 5 월 16 일 엔씨소프트 (036570) 1Q16 호조. 다수모바일 & PC 게임일정대기 인터넷 / 소프트웨어 Analyst 성종화 02. 3779-8807 jhsung@ebestsec.co.kr 1Q16 실적은당사종전전망치및시장컨센서스전망치초과 1Q16 연결실적은매출 2,408 억원 (QoQ 1.6%), OP 758 억원 (QoQ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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