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oonPeace Project at Uijeongbu International Arts Festival, Seoul, Korea



Similar documents
패션 전문가 293명 대상 앙케트+전문기자단 선정 Fashionbiz CEO Managing Director Creative Director Independent Designer

???춍??숏

?

목원 한국화- 북경전을 준비하며 지난해부터 시작 된 한국의 목원대학교 한국화 전공의 해외미술체험은 제자와 스승의 동행 속에서 미술가로 성장하는 학생들의 지식에 샘을 채워주는 장학사업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한국의 우수한 창작인력 양성을 위해, 배움을 서로 나누는 스승들의

목 차 회사현황 1. 회사개요 2. 회사연혁 3. 회사업무영역/업무현황 4. 등록면허보유현황 5. 상훈현황 6. 기술자보유현황 7. 시스템보유현황 주요기술자별 약력 1. 대표이사 2. 임원짂 조직 및 용도별 수행실적 1. 조직 2. 용도별 수행실적

<BEC8C0FCBCBAC6F2B0A1BFACB1B8BCD220C1F7BFF8C7F6C8B E3034BFF9B1E2C1D8295FC7F9C1B62E786C7378>


2 철원기행 End of winter (HD / color, 99min, 2014) Producing 이임걸 Lee Im-kul ScreenWriting 박진수 Park Jin-soo Directing 김대환 Kim Dae-hwan Film Festival / Awar

인천광역시의회 의원 상해 등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의안 번호 179 제안연월일 : 제 안 자 :조례정비특별위원회위원장 제안이유 공무상재해인정기준 (총무처훈령 제153호)이 공무원연금법 시행규칙 (행정자치부령 제89호)으로 흡수 전면 개

종사연구자료-이야기방 hwp

목 차 국회 1 월 중 제 개정 법령 대통령령 7 건 ( 제정 -, 개정 7, 폐지 -) 1. 댐건설 및 주변지역지원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일부개정 1 2. 지방공무원 수당 등에 관한 규정 일부개정 1 3. 경력단절여성등의 경제활동 촉진법 시행령 일부개정 2 4. 대

AA - Report Web - Results

untitled


기사스크랩 (160504).hwp

jaeryomading review.pdf

산림병해충 방제규정 4. 신문 방송의 보도내용 등 제6 조( 조사지역) 제5 조에 따른 발생조사는 다음 각 호의 지역으로 구분하여 조사한다. 1. 특정지역 : 명승지 유적지 관광지 공원 유원지 및 고속국도 일반국도 철로변 등 경관보호구역 2. 주요지역 : 병해충별 선단

김기중 -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인터넷 내용심의의 위헌 여부.hwp

_01

뉴스래터수정12.20


Samsung_Everland_magazine_0531.pdf

: 4 2. : (KSVD) 4 3. :


래를 북한에서 영화의 주제곡으로 사용했다든지, 남한의 반체제세력이 애창한다 든지 등등 여타의 이유를 들어 그 가요의 기념곡 지정을 반대한다는 것은 더 이상 용인될 수 없는 반민주적인 행동이 될 것이다. 동시에 그 노래가 두 가지 필요조 건을 충족시키지 못함에도 불구하고

> 1. 법 제34조제1항제3호에 따른 노인전문병원 2. 국민건강보험법 제40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요양기관(약국을 제외한다) 3. 삭제< > 4. 의료급여법 제2조제2호의 규정에 의한 의료급여기관 제9조 (건강진단) 영 제20조제1항의 규

노인복지법 시행규칙

<38BFF920BFF8B0ED2DC8F1BFB5BEF6B8B620C6EDC1FDBABB2E687770>

공급 에는 3권역 내에 준공된 프라임 오피스가 없었다. 4분기에는 3개동의 프라임 오피스가 신규로 준공 될 예정이다.(사옥1개동, 임대용 오피스 2개동) 수요와 공실률 2014년 10월 한국은행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한국의 2014년 경제성장률 예측치는 3.5%로 지

<B5B6BCADC7C1B7CEB1D7B7A52DC0DBBEF7C1DF E687770>


4) 이 이 6) 위 (가) 나는 소백산맥을 바라보다 문득 신라의 삼국 통 일을 못마땅해하던 당신의 말이 생각났습니다. 하나가 되는 것은 더 커지는 것이라는 당신의 말을 생각하면, 대동강 이북의 땅을 당나라에 내주기로 하고 이룩한 통 일은 더 작아진 것이라는 점에서,

주택시장 동향 1) 주택 매매 동향 2) 주택 전세 동향 3) 규모별 아파트 가격지수 동향 4) 권역별 아파트 매매 전세시장 동향 토지시장 동향 1) 지가변동률 2) 토지거래 동향 강남권 재건축아파트 시장동향 15 준공업지역 부동산시장 동향

공급 에는 권역에 두개의 프라임 오피스가 준공 되었다. 청진구역 2,3지구에는 광화문 D타워가 준공되어 대림에서 약 50%를 사용하며 나머지 50%는 임대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메트로타워는 GS건설의 사옥에서 매각 이후 2013년 4분기에 리모델링을 시작하여, 에 완공

0429bodo.hwp

伐)이라고 하였는데, 라자(羅字)는 나자(那字)로 쓰기도 하고 야자(耶字)로 쓰기도 한다. 또 서벌(徐伐)이라고도 한다. 세속에서 경자(京字)를 새겨 서벌(徐伐)이라고 한다. 이 때문에 또 사라(斯羅)라고 하기도 하고, 또 사로(斯盧)라고 하기도 한다. 재위 기간은 6

時 習 說 ) 5), 원호설( 元 昊 說 ) 6) 등이 있다. 7) 이 가운데 임제설에 동의하는바, 상세한 논의는 황패강의 논의로 미루나 그의 논의에 논거로서 빠져 있는 부분을 보강하여 임제설에 대한 변증( 辨 證 )을 덧붙이고자 한다. 우선, 다음의 인용문을 보도록

최우석.hwp

cls46-06(심우영).hwp

교사용지도서_쓰기.hwp

E1-정답및풀이(1~24)ok

< BDC3BAB8C1A4B1D4C6C75BC8A3BFDC D2E687770>

<C1B6BCB1B4EBBCBCBDC3B1E2342DC3D6C1BE2E687770>


<C0CEBCE2BABB2D33C2F7BCF6C1A420B1B9BFAAC3D1BCAD203130B1C72E687770>

untitled

민주장정-노동운동(분권).indd

과 위 가 오는 경우에는 앞말 받침을 대표음으로 바꾼 [다가페]와 [흐귀 에]가 올바른 발음이 [안자서], [할튼], [업쓰므로], [절믐] 풀이 자음으로 끝나는 말인 앉- 과 핥-, 없-, 젊- 에 각각 모음으로 시작하는 형식형태소인 -아서, -은, -으므로, -음

6±Ç¸ñÂ÷

<C3D6C1BE5FBBF5B1B9BEEEBBFDC8B0B0DCBFEFC8A C3D6C1BEBABB292E687770>

초등국어에서 관용표현 지도 방안 연구

177

제주어 교육자료(중등)-작업.hwp

¸é¸ñ¼Ò½ÄÁö 63È£_³»Áö ÃÖÁ¾

01Report_210-4.hwp

<C3D1BCB15FC0CCC8C45FBFECB8AE5FB1B3C0B0C0C75FB9E6C7E D352D32315FC5E4292E687770>



교육 과 학기 술부 고 시 제 호 초 중등교육법 제23조 제2항에 의거하여 초 중등학교 교육과정을 다음과 같이 고시합니다. 2011년 8월 9일 교육과학기술부장관 1. 초 중등학교 교육과정 총론은 별책 1 과 같습니다. 2. 초등학교 교육과정은 별책

시험지 출제 양식

우리나라의 전통문화에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봅시다. 우리나라의 전통문화를 체험합시다. 우리나라의 전통문화를 소중히 여기는 마음을 가집시다. 5. 우리 옷 한복의 특징 자료 3 참고 남자와 여자가 입는 한복의 종류 가 달랐다는 것을 알려 준다. 85쪽 문제 8, 9 자료

상품 전단지

::: 해당사항이 없을 경우 무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검토항목 검 토 여 부 ( 표시) 시 민 : 유 ( ) 무 시 민 참 여 고 려 사 항 이 해 당 사 자 : 유 ( ) 무 전 문 가 : 유 ( ) 무 옴 브 즈 만 : 유 ( ) 무 법 령 규 정 : 교통 환경 재

2

DBPIA-NURIMEDIA

화이련(華以戀) hwp

ÆòÈ�´©¸® 94È£ ³»Áö_ÃÖÁ¾

歯1##01.PDF

<5BC1F8C7E0C1DF2D31B1C75D2DBCF6C1A4BABB2E687770>

120229(00)(1~3).indd

현대영화연구

07변성우_ok.hwp

, Next Step of Hangul font As an Example of San Serif Han San Seok Geum ho, Jang Sooyoung. IT.. Noto Sans(Adobe, Han-San). IT...., Muti Script, Multi

DBPIA-NURIMEDIA


4 꼬부랑 이라는 말이 재미있습니다. 5같은 말이 반복이 되어서 지루합니다. 4 꼬부랑 은 굽은 모양을 재미있게 흉내 낸 말입니다. 꼬부랑 을 빼고 읽는 것보다 넣어서 읽 으면 할머니와 엿가락, 강아지의 느낌이 좀 더 실감 나서 재미가 있습니다. 국어2(예습) / 1.

zb 2) 짜내어 목민관을 살찌운다. 그러니 백성이 과연 목민관을 위해 있는 것일까? 아니다. 그건 아니다. 목민관이 백성 을 위해 있는 것이다. 이정 - ( ᄀ ) - ( ᄂ ) - 국군 - 방백 - 황왕 (나) 옛날에야 백성이 있었을 뿐이지, 무슨 목민관이 있 었던

<C6EDC1FD20B0F8C1F7C0AFB0FCB4DCC3BC20BBE7B1D420B0B3BCB120BFF6C5A9BCF32E687770>

PDF법보140304

2.단순 암기로는 틀리는 논리적 독해 문제 강화 그리고, 실천윤리 파트들에서도 이전처럼 패턴화되어서 쉽게 풀 수 있는 문제들이 아니었고, 논리적 으로 독해하며 꼼꼼히 따져서 풀어야할 문제들이 출제되었다. 오히려 암기식으로 접근하여 제시문 을 꼼꼼하게 읽지 않고 선지로

세종대 요람

망되지만, 논란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전망된다. 일단 광주지역 민주화 운동 세력 은 5.18기념식을 국가기념일로 지정 받은 데 이어 이 노래까지 공식기념곡으로 만 들어 5.18을 장식하는 마지막 아우라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걱정스러운 건 이런 움직임이 이른바 호남정서

비자트 Business & Art Magazine for CEO Vol. 1 HOT ISSUE 꼼수 논란 부른 중소기업 기준 개편안 BIZ REPORT 지분 에서 지위 까지 가업승계 디자인하기 CEO INTERVIEW 세계 여성을 홀리는 (주)한국실리콘


양파 공동체 中 이제 들여보내 다오. 나는 쪼개지고 부서지고 얇아지는 양파를 쥐고 기도했다. 도착하면 뒷문을 열어야지. 뒷문을 열면 비탈진 숲, 숲을 지나면 시냇물, 굴러 떨어진 양파는 첨벙첨벙 건너갈 것이다. 그러면 나는 사라질 수 있겠다. 나는 때때로 양파에 입을

< B3E220BFB5C8ADBCD320C0CEB1C720B5E9BFA9B4D9BAB8B1E22E687770>

(자료)2016학년도 수시모집 전형별 면접질문(의예과포함)(최종 ).hwp

2 佛敎學報 第 48 輯 서도 이 목적을 준수하였다. 즉 석문의범 에는 승가의 일상의례 보다는 각종의 재 의식에 역점을 두었다. 재의식은 승가와 재가가 함께 호흡하는 공동의 場이므로 포 교와 대중화에 무엇보다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는 믿음을 지니고 있었다. 둘째

<33C6E4C0CCC1F620C1A63139C8A320B8F1C2F72E687770>

2015년 2월 12일 사랑의 동삭교육 제 호 (2월) 년 2월 12일 사랑의 동삭교육 제 호 (2월) 6 겨울이 되면 1-4 박지예 겨울이 되면 난 참 좋아. 겨울이 되면 귀여운 눈사람도 만들고 겨울이 되면 신나는 눈싸움도 하고 겨울이

〔아산서평모임 1회 모임〕

640..

<C1A634C2F720BAB8B0EDBCAD20C1BEC6ED20BDC3BBE720C5E4C5A920C7C1B7CEB1D7B7A5C0C720BEF0BEEE20BBE7BFEB20BDC7C5C220C1A1B0CB20C1A6C3E22E687770>

< FC3D6C1BEBCF6C1A45FB1E2B5B6B1B3B1B3C0B0B3EDC3D E687770>

Â÷¼øÁÖ

<C7D1B1B9B1B3C0B0B0B3B9DFBFF85FC7D1B1B9B1B3C0B05F3430B1C733C8A35FC5EBC7D5BABB28C3D6C1BE292DC7A5C1F6C6F7C7D42E687770>

인디쓔피-IOM핸돜벁닄큐1014pdf, page Preflight ( IOM핸돜벁닄큐__1014 )

(11+12.).pdf

3) 지은이가 4) ᄀ에 5) 위 어져야 하는 것이야. 5 동원 : 항상 성실한 삶의 자세를 지녀야 해. 에는 민중의 소망과 언어가 담겨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 입니다. 인간의 가장 위대한 가능성은 이처럼 과거를 뛰어넘고, 사회의 벽을 뛰어넘고, 드디어 자기를 뛰어넘 는

untitled

Transcription:

인사말 디지털플레이그라운드의 마당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존경하는 41만 의정부시민 여러분! 황금빛 물드는 수확의 계절인 가을을 맞이하여 "2005의정부국제디지털아트페스티벌" 을 개최하게 된 것을 시민 여러 분과 함께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동안 정보문화축제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많은 수고를 해주신 정보화촉진 위원 여러분과 서울컨벤션서비스 주식회사 행사관계자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올해로 제5회째를 맞이하는 정보문화축제는 "디지털플레이그라운드" 라는 흥미 있는 주제를 가지고 본 전시와 특별 전시, 학술행사, 부대행사, 공연등 그 어느 해보다 다채롭고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남녀노소는 물론 장애인과도 함께 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흔히들 지금 시대를 "언제 어디서나 존재하고 이용이 가능하다" 는 유비쿼터스의 시대라고 합니다. 아직은 일반화되 어 있지는 않지만 휴대성과 시공을 뛰어넘는 편의성 때문에 세계적으로 개발경쟁이 일고 있습니다. 이렇듯 현대사회 는 미래를 예측할 수 없을 만큼 정말 빠른 속도로 우리의 곁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본 행사를 통해 나날이 변화되는 정보의 신기술과 국제디지털 예술의 색다른 체험으로 미래의 디지털 세상에 적응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고, 아울러 의정부가 정보와 문화예술이 서로 공존하며 살아 숨쉬는 도시로 거듭나기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경주할 것을 약속드리며 시민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05. 10. 의 정 부 시 장

Uijeongbu Digitalart Festival 공연 및 부대행사

"미디어아트 와 더불어 함께 놀기" "digital playground 2oo5" 는 새로운 차원의 경험, 디지털적 창의력, 새로운 방식의 미디어아트의 새로운 전시 방식 을 제시할 인터렉티브 미디어 설치와 웹 기반의 작품들을 중심으로 기획된 전시입니다. (1) 새로운 차원의 경험: 디지털 기술이 일상의 모습을 바꾸고 새로운 경험의 가능성을 열어주듯, 디지털 아트 역 시 일상생활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새로운 세계를 보여줍니다. 관객은 작품과 상호작용하는 과정에서 예술가가 되 어 보기도 하고, 그동안 알지 못했던 새로운 창의력을 발휘해보기도 합니다. 만일 누군가 우리에게 왜 예술이 필요 하냐고 묻는다면, 또는, 예술의 역할이 무엇이냐 묻는다면 어떻게 답할 수 있을까요? 오늘날의 현대예술을 두고 생 각해 볼 때 참 어려운 질문입니다만, 아마도 이런 답이 가능할 것입니다. "관객이 일상에서는 경험하지 못하는 새로 운 (가상의) 세계를 보여주는 것, 그러한 세계를 열어주는 것" 이라고 말입니다. "Digital Playground"는 '예술' 이라는 거창한 타이틀에 주눅들지 않고, 그저 편안하게 와서 작가들이 보여주는 다른 세계를 맘껏 즐겨보라 권합니다. 이상 한 나라에 떨어진 엘리스가 된 기분으로 재미있게 놀아보세요. (2) 디지털적 창의력: '창의력'과 '호기심'은 테크놀로지의 발전을 이끌어온 원동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달 에는 토끼가 방아를 찧고 있을까? 생명을 복제하는 것이 가능할까와 같은 호기심, 그리고 그 호기심을 밝혀내는 데 무엇보다 필요했던 창의적인 생각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일상을 돌이 켜 볼 때, 디지털적인 창의력을 개발하는 위한 노력은 그리 많은 것 같지 않습니다. 테크놀로지는 창의력을 개발 하기 위한 것으로 사용되기 보다는 떠도는 상품이 되어, 소비되고 있습니다. 디지털적인 창의력은 어떤 것일까요? 디지털 플레이그라운드에서 작품과 놀이하는 동안, 우리는 새로운 방식으로 생각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 게 될 것입니다.. (2) 새로운 디지털 아트 전시 방식: 디지털 아트, 이미 우리 곁에 가깝게 다가와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어렵고 난해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미술관에 고이 모셔진 작품 앞에서, 관객은 여전히 버튼을 누르거나, 한 판 춤을 추거 나, 폴짝폴짝 뛰어보는 것을 주저하게 되고, 심지어 소리치라고 설치해 놓은 마이크 앞에선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를 끄집어 내기 힘듭니다. 여기에는 많은 이유가 있겠지만, 아마도 '미술관/갤러리' 라고 하는 공간이 주는 위압감도 작 용할 것입니다. 'Digital Playground' 는 조각조각 나뉘어진 깜깜한 방이나, 조용하고 위압적인 공간이 아닌 새로운 모 습으로 만들어진 전시실 안의 놀이터에서 관객과 만나려고 합니다. 실컷 소리치고, 맘껏 뛰어놀다 힘들면 잠시 앉아 쉬는 그런 공간, 살랑살랑 불어오는 가을바람을 맞을 수는 없지만, 그래도 모두가 함께 재미있게 놀아볼 수 있는 개 방된 공간에 마치 놀이기구들처럼 설치된 작품들을 통해 관객에게 다가가려 합니다.

Main Exhibition 본 전시

Zack Booth Simpson <Mondrian>,<Calder> Jean-Jacques Birgé + Frédéric Durieu + Thierry Laval + Kristine Malden < La Pâte à Son > Axel Roch <The MoonPeace Project> Seo Hyo Jung <Arty Art>, <Resonant Mirror> Natsu Kawakita & Nobuya Suzuki <Karacuri Block> Sharon Younger + Orna Prtugaly + Daphna Talithman <Jumping Rope> Ryota Kuwakubo <LoopScape>, <Vomoder>, <PLX> Seo Hyo Jung & Space Monky <Moon Garden> Byeong Sam Jeon <Ten Worlds: Garden of Life> Hisako Kroiden Yamakawa <Kotodama> Zack Booth Simpson < Mariposa> Pascal Glissmann & Martina Höfflin <Elf_Electronic Life Forms> Park So Hyun <Wayang> Alexandre Armand & Bram Dauw <Commotion> Uijeongbu Arts Center Exhibition Hall 의정부 예술의 전당 전시동

Axel Roch Since 2005 Professorship for New Media Art at Merz Akademie, Germany. Was David Gee Lecturer, Goldsmiths College, University of London, UK, from 2002-2005. Is co-founder of the Interface Laboratory while having joined the Artistic and Academic Staff at the Academy of Media Arts Cologne, Germany, for three years. Was Artist-In-Residence at the Mediatower / Medienturm, Graz, Austria. http://www.axelroch.org roch@zkm.de

악셀 로흐 악셀 로흐는 2002년부터 2005년까지 영국의 런던 대학 그리고 골드 스미스 대학에서 강의를 하였으며 2005년부터는 독일의 메르츠 아카데미의 뉴 미디어 아트에서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그리고 독일 의 쾰른 미디어 아트 대학에서 3년간 연구원으로 있으면서 작품활동을 꾸준히 해왔고, 그 기간 동안에 동안 인터페이스 연구소를 공동 설립하였다. 오스트리아 그라츠의 미디어 타워/미디엔스트룸 예술 가 거주프로그램에도 참여했다. 그의 작품은 트렌스미디알레2005 (베를린). VIVID 미디어아트 센터 (버밍험), 윔블던 예술학교(런던),ISEA 2004 (헬싱키), 아이코노크라시 (ZKM 칼스루에), ISEA 2002( 나고 야), "시각/보기" (뮌헨), "글자의 영역에서" (그라츠) 등지에서 소개되었다. 51

악셀 로흐 / 달 평화 프로젝트 / 2005 Axel Roch / The MoonPeace Project / 2005 www.moonpeace.net Initial Team: Andreas Walther, Shunsuke Sunagawa, Petra Broutschek, Adrian Hampel, Carsten Borchert, Bjoern Semm, Philipp Hofman, Janko Sternagel. 오랫동안 인간에게 달은 미지의, 상상의 공간이었다. 토끼가 살고 있다고 생각했던 판타지의 공간. 하지만 기술이 발전하면서 달은 정복할 대상이 되었다. 독일 미디어 아티스트 악셀 로흐는 동양에서 생각하 는 달의 평화로운 판타지를 끌어와 평화의 메시지를 전하려고 한다. 궁극적으로는 달에 세계 평화를 기념하는 기념비를 세우고자 하는 이 장기프로젝트의 첫번째 버전이 <Digital Playground>에 소개된다. 테 크놀로지를 대상을 정복하는 수단이 아닌, 대상과 소통하는 수단으로,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고 나누는 수단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달 평화 프로젝트>를 통해서 관객은 라디오 송신기, 웹사이트 등의 다양한 방 식을 통해 달에 평화의 메시지를 전하게 될 것이다. 53

정보통신담당관실 이복휘, 문상연, 조교묵, 정화자 최윤덕, 김성훈, 김승환 황승룡 행사총괄 이현민 운영팀장 최경희 커뮤니케이터 진수현 홍보담당 신보슬 큐레이터 리경 예술감독 이은택 공연감독 특별전 감독 정연동 태권V 전시, 에니메이션 영화제 - 양아치 오픈유어블로그 - 이훈우 기술감독 엄현수 테크니션 박근수 공간연출감독 손차혜 코디네이터 이범석, 한종수, 박은지, 박초롱, 윤상정, 백미진, 김은혜 작가 어시스턴트 장만희 웹디자이너 김미정, 김태중 퍼블리케이션디자이너 의정부디지털아트대상 수상자 송희경, 동계림, 권진우, 문승현 김한비, 이장규, 우병철, 이미영, 송동원 홍성대, 이준의, 양필선, 이수영, 원소윤 Division of Information & Communication Lee Bok Hui, Moon Sang Yeon, Cho Gyo Mook, Jung Hwa Ja, Choi Yun Duk, Kim Sung Hoon, Kim Seung Hwan Festival Manager Hwang Seung Ryong Manager Lee Hyun Min Communicator Choi Kyung Hee Public Relations Jin Su Hyun Curator Nathalie Boseul Shin Art Director Ligyung Performing Art Director Lee Eun Taek Special Exhibition Directors - Taekwon V, Animation Film Festival Director Jung Yeon Dong - Open Your Blog Director Yangachi Technical Director Lee Hun Woo Technition Eum Hyun Soo Construction Park Keun Soo Coordinator Son Cha Hye Assistant Artist Lee Bum Seok, Han Jong Soo, Park Cho Long, Yoon Sang Jung, Baek Mi Jin, Kim Eun Hye Web Designer Jang Man hee Publication Designer Kim Mi Jung, Kim Tae Jung Uijeongbu Digitalart Awards Awardees: Song Hui Kyung, Dong Kei Rym, Kwon Jin Woo, Moon Seung, Hyun, Lee Jang Gyu, Woo Byung Chul, Lee Mi Young, Song Dong Won, Hong Sung Dae, Lee Jun Yui, Yang Phil Sun, Lee Soo Young, Won So Yun 장소 의정부 예술의 전당 일정 2005년 10월 21일 부터 11월 4일 까지 주최 의정부시 주관 서울컨벤션서비스 후원 문화관광부, 정보통신부, 경기도, 경기도교육청, 나라방송, 우리방송 http://digitalart.ui4u.net Copyright 2005 The organization of Uijeongbu International Digitalart Festival 2005 "Digital Playground". All right reserved. The Organization of <Uijeongbu International Digital Festival 2005 "Digital Playground"> retains all rights to data, images, text, and any other information contained on this catalogue. All text and images on this catalogue are made available to the public for noncommercial, educational, and personal use only. Any unauthorized copying for commercial use or publication of any materials on this catalogue without prior written consent from the Organization is strictly prohib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