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
|
- 현중 도
- 5 years ago
- Views:
Transcription
1 IR PRESENTATION 20 년 2 월 NCSOFT Corporation 5737 Samsungdong, Kangnamgu, Seoul 35090, KOREA Tel: Fax : Copyright c NC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2 Disclaimer 본자료는당사실적및향후젂망에대해서투자가여러붂의편의를위하여작성된자료입니다. 경영젂망과관련된자료는엔씨소프트내부적읶시장홖경예측을기초로한것으로서, 시장홖경등여건변화에따라영업성과의결과치는본자료와반드시읷치하지않을수있음을 양지하시기바랍니다. 여기에포함되어있는예측, 젂망, 미래관련정보만을믿고이정보에만의존한투자결정을내리지 말아야하며, 투자책임은젂적으로투자자자싞에게있음을밝혀드립니다. 연결대상회사 : NCInteractive(00%), NcsoftEurope(00%), NCJapan(60%), NCTaiwan(85%), Nextplay(65%) 2
3 Contents I. Overview. Industry Overview 2. Company Overview II. 4Q0 Earnings 3. Financial Highlight 4. Sales Breakdown 5. Costs Breakdown 6. Guidance for 20 III. Investment Point 7. Opportunity 8. Catalysts 9. Strength Appendix 0. Fee Structure. Parent Earnings 2. Summarized Financial Statements 3. Screenshots from B&S and GW2 3
4 . Industry Overview(Characteristics & Categories) 온라읶게임산업의특징 고성장산업 고수익사업 글로벌시장진출 Multiyear cycle business 온라읶게임소붂류 MMOG (Massively Multiplayer Online Games) MOG (Multiplayer Online Games) Web Board Games 정의 수천명의게이머가온라읶상의가상공간에서동시에플레이할수있는온라읶게임 제한된수의게이머가동시에플레이할수있는온라읶게임 체스, 포커와같은간단한카드게임 주요고객기반 하드코어유저 20~30 대남성 미드코어 & 라이트유저남성 & 여성, 0~40 대 제품수명 과금체계 개발비 상대적으로긴편임 (5~0 년 ) 월정액, 읷부국가박스판매 높은개발비긴개발기간 (4~5 년 ) MMOG 대비상대적으로짧은편임 읶게임아이템판매프리미엄콘텐츠사용료등 비교적낮은개발비짧은개발기간 4
5 2. Industry Overview(Growth Projection) 온라읶플랫폼은 CAGR 36% (2002~202) 로게임플랫폼중가장빠른성장세지속 국가별로는중국온라읶게임시장이 CAGR 56% (2002~202) 로가장빠른성장세유지 플랫폼별게임시장추이 온라읶게임시장별추이 50 (Unit : USD in BN) 25 (Unit : USD in BN) (Source : 200 게임백서, 문화관광부 ) E20E202E Mobile Video PC Arcade Online E20E202E Others Japan Europe NA China Korea
6 2. Company Overview(Snapshot) 세계최고의온라읶게임개발기술과글로벌서비스역량을보유한게임산업글로벌리더 설립 : 대표이사 : 이사회 : 임직원 * : 997 년 3 월 김택짂 김택짂 (CEO) 이희상 (COO) 이재호 (CFO) 박병무 ( 사외이사 ) 오명 ( 사외이사 ) 서윤석 ( 사외이사 ) 3,000 명 Global Network : Korea, North America, Europe, Japan, Taiwan, Thailand 주주구성 * : Domestic instituions 25% Snapshot Individual 4% Foreign 27% Management 25% Treasury Stock 9% Services MMORPG Casual Games Web Games & Board Games Game Portal Music Content * 20 년 2 월기준 6
7 22. Company Overview(Revenues Trend) 리니지시리지및아이온매출이견조한가운데, Blade & Soul 및 Guild Wars 2 상용화로급격한성장모멘텀기대,200,000,000, ,000 Royalty Others AION Guild Wars City of Heroes/Villains Lineage2 Lineage B&S, GW2... (Unit : KRW in MN) 600, , ,000 0 Lineage2 AION GW CoH 252,00 26,733 9,682 8,207 52,754 0,600 8,953 9,206 3,54 47,2 Lineage 20, ,640 3,265 32,847 7,64 2,800 5,02 8,050,40 2,602 32,033 8,89 54, (E) 202(E) 2002 년부터연결기준매출액임. 202 매출액은회사의공식가이던스가아니며, 고성장의예시임. 7
8 23. Company Overview(Lineage) 998 년서비스개시이래 2 년이상의장수를누리고있는리니지 기본월정액제에더해서 2009 년 4 붂기에시작된게임아이템판매를통해급격한추가성장세실현 300,000 리니지연매출추이 (Unit : KRW in MN) 60,000 리니지붂기매출추이 (Unit : KRW in MN) 250,000 50, ,000 40,000 게임아이템판매 50,000 게임아이템판매 8,89 30,000 5,225 50,050 47,507 4,974 00,000 50, ,640 32,033 32,847 8,050 7,64 3,265 5,02 2,602 2,800,40 54, ,000 0,000 28,088 29,023 28,887 26,605 Q 08 2Q 08 3Q 08 4Q 08 29,35 Q 09 27,48 25,5 2Q 09 3Q 09 4Q 09 Q 0 2Q 0 40,483 3Q 0 4Q 0 8
9 24. Company Overview(Global Development & Publishing Network) 최고의게임개발자보유 ( 한국, 미국, 읷본 ) 읷본, 대만, 북미, 유럽등전세계에강력한퍼블리싱네트워크구축 Europe NCsoft Europe (00%) Innova System (LineageII, AION) Korea NCsoft Corporation (Headquarters) Thailand NC True (49%, JV with True corp.) China Shanda (AION) Taiwan Japan NC Japan (60%, JV with Soft Bank) NCsoft Japan (00%) NC Taiwan (85%, JV with Gamania) Gamania (Lineage) The Philippines AMDG (Lineage II in Singapore, Malaysia, and the Philippines) North America NC Interactive (00%) Carbine Studio (belongs to NCsoft Corporation) North California Studio (belongs to NC Interactive) Arenanet (00%) Development Studio Publishing Entity Third Party Studio License Partner 9
10 25. Company Overview(Project Management System) 개별프로젝트수준 : Project Review Committee(PRC), Milestone Review Committee(MRC) 글로벌포트폴리오수준 : Portfolio Steering Committee(PSC) Development Unit PRC Proposal Milestone~ (Prototype) Production (Alpha) Idea Game MRC Check Check Check PRC 프로젝트승읶 승읶여부에따라승읶 / 중지 대량생산 승읶 0
11 3. Financial Highlights (Quarterly) 게임별고른매출로전붂기대비성장불구읷회성읶건비증가및연결법읶추가로이익감소 ( 단위 : 백만원 ) 매출액 영업이익 200,000 50,000 97,275 67,447 67,570 55,757 58,975 00,000 80,000 87,50 76,729 70,78 00,000 60,000 40,000 55,22 40,222 50,000 2% QoQ 9% YoY 20,000 27% QoQ 54% YoY 4Q 09 Q 0 2Q 0 3Q 0 4Q 0 4Q 09 Q 0 2Q 0 3Q 0 4Q 0 00,000 80,000 60,000 40,000 89,275 세전이익 78,400 4,932 6,959 46,003 00,000 80,000 60,000 40,000 70,07 당기순이익 58,237 30,392 47,302 37,873 20,000 26% QoQ 48% YoY 20,000 20% QoQ 46% YoY 4Q 09 Q 0 2Q 0 3Q 0 4Q 0 4Q 09 Q 0 2Q 0 3Q 0 4Q 0
12 3. Financial Highlights (Yearly) 리니지재도약을통해성장지속했으나소송관련비용증가로순이익감소 ( 단위 : 백만원 ) 700, , , , ,000 2% YoY 400, , , ,88 240, , ,000 4% YoY 5% YoY 84,89 73,804 6% YoY 00,000 매출액영업이익세젂이익당기순이익 2
13 4. Sales Breakdown (Quarterly) 아이템판매로한국및리니지매출비중증가 지역별 게임별 ( 로열티제외 ) ( 단위 : 백만원 ) 200,000 60,000 20,000 80,000 40,000 97,275 0,039 (5%) 6,520 (3%) 25,760 (3%) 55,757 22,727 (2%) 23,733 (2%) 08,496 (55%) 2,946 (8%) 5,50 (4%) 58,975 2,905 (8%) 5,23 (3%) 9,7 (2%) 23,48 (5%) 7,668 (5%) 6,829 2,87 (8%) 7,925 (4%) (5%) 97,697 (63%) 02,685 (65%) 로열티대만읷본유럽북미한국 200,000 60,000 20,000 80,000 40,000 87,236 2,94 3,564 (2%) 3,928 (2%) (2%) 89,846 (48%) 36,908 (20%) 46,070 42,8 2,745 (2%) 2,95 (2%) 2,32 (2%) 2,723 (2%) 5,709 3,239 (4%) (2%) 62,958 (44%) 65,72 (45%) 28,594 (20%) 30,048 (2%) Others GW COH/V AION L2 L 50,050 (27%) 40,483 (28%) 4,974 (29%) 4Q 09 3Q 0 4Q 0 4Q 09 3Q 0 4Q 0 L : Lineage L2 : Lineage 2 COH/V : City of Heroes/Villains GW : Guild Wars 3
14 4. Sales Breakdown (Yearly) 리니지, 비즈니스모델다변화통해 98 년런칭이래역대최대연매출달성 지역별 게임별 ( 로열티제외 ) ( 단위 : 백만원 ) 700, , , , ,742 49,87 (8%) 23,287 (4%) 88,095 (4%) 47,997 (8%) 69,403 (%) 649,749 48,693 (7%) 22,443 (3%) 79,62 (2%) 34,275 (5%) 48,57 (7%) 로열티대만읷본 700, , , , ,556 8,674 (%) 7,26 (3%) 22,909 (4%) 252,060 (43%) 60,056,594 (2%) 2,546 (2%) 5,787 (3%) 26,733 (44%) Others GW COH/V 300, , ,773 (56%) 46,605 (64%) 유럽북미한국 300, ,000 52,754 (26%) 8,207 (20%) AION L2 L 00,000 00,000 32,033 (23%) 8,89 (30%) L : Lineage L2 : Lineage 2 COH/V : City of Heroes/Villains GW : Guild Wars 4
15 5. Costs Breakdown 연간매출변동비및광고선전비감소불구읶건비및연결법읶확대로이익증가는제한적 ( 단위 : 백만원 ) 항목 4Q 09 Q 0 2Q 0 3Q 0 4Q 0 QoQ YoY 읶건비 53,32 48,642 50,36 52,705 58,23 0% 9% 매출변동비 4,439 9,595 0,046 7,788 8,52 5% 44% 로열티 2,2,793 2,247,906,947 2% 8% 요금대행수수료 6,628 5,743 5,270 4,52 4,879 8% 26% 판매수수료 2, % 외주 (BOX) 제작비, , ,4 32% 43% 기타 , % 78% 광고선젂비 4,68,407,856 5,737 4,043 30% 4% D&A 7,586 5,75 6,88 6,940 2,045 74% 59% 기타 (*) 29,748 25,360 28,447 27,374 36,300 33% 22% 비용합계 09,765 90,78 96,852 00,545 8,753 8% 8% YoY 98,74 209,876 6% 54,86 35,58 34% 8,287 7,892 5% 2,020 20,404 3% 3, % 7,440 4,3 45% 3,699 2,422 35% 7,529 3,043 26% 26,62 30,888 6% 03,869 7,480 3% 400, ,868 % * 4Q0 기타 : 통싞비 (2,938), 임차료 (2,38), 파견용역비 (3,468), 외주용역비 (,920) 등 5
16 6. 20 Guidance 20 년매출액은전년실적, 아이템판매확대, 신작효과등을감안해최대 7,000 억원전망 20 년영업이익은전년실적, 개발비증가, 마케팅비증가등을감안해최대 2,00 억원전망 8,000 ( 단위 : 억원 ) 7,000 6,497 6,500~7,000 6,000 5,000 4,000 Revenues 3,000 2,49*,800 ~ 2,00 Operating Profit 2,000, FY 200 (IFRS 기준으로홖원됨 ) FY 20 (IFRS 기준임 ) * 200 년실적은비교가능성제고를위해 IFRS 기준으로재작성. 단, 비교가능성위해 회성이었던소송배상금액 340 억원은영업비용에서배제함 ( 포함시 200 년영업이익은,809 억원 ). 6
17 7. Opportunity 온라읶게임은게임플랫폼중가장빨리성장하는플랫폼 ( 온라읶게임 36% vs. 콘솔게임 5%) 폭발적읶시장성장에도불구경쟁력있는개발사 / 퍼블리셔는소수에불과 플랫폼별시장규모추이 블리자드연매출추이 ( 최대온라읶게임회사사례 ) Online Arcade PC Video Mobile (Unit : USD in BN) Video CAGR 5%,600,400,200,000,082 (Unit : USD in MN),346, Arcade CAGR % Online CAGR 36% E 20E 202E (Source: Game White Paper 200, Ministry of Culture, Korea) CY2004 CY2005 CY2006 CY2007 CY2008 CY2009 (Source: Hudson Square Research) 7
18 8. Catalysts 블레이드 & 소울및길드워 2 를통한급성장 게임아이템판매를통한기존게임의성장기대 블레이드 & 소울의특징은... 무협을소재로한독특한세계관 콘솔게임에버금가는액션성과특수효과 쉬운플레이를통한고객굮확장 최고의그래픽과잘짜여진스토리라읶 기존 MMO가실혂하지못한혁싞적읶기능 길드워 2 의특징은... 다이나믹하고읶터랙티브한게임경험 개읶화된스토리라읶 깊이가더해진캐릭터커스터마이징 몰입도높은 PvP 혁싞적읶젂투시스템 풍부하고화려한판타지의세계 8
19 9. Strength 세계최고의개발력및강력한신작라읶업 글로벌퍼블리싱네트워크 3 년간축적된서비스경험, 기술, 노하우 Guild Wars 2... Blade and Soul AION Lineage2 Lineage 상용화 : Sep. 998 누적매출 : KRW,308 BN (launch~200) 서비스국가 : 6 개국 최근붂기매출액 : KRW 42 MN 상용화 : Oct 누적매출 : KRW 99 BN (launch~200) 누적사용자 : 2 MN 서비스국가 : 9 개국 (EU 는 개로간주 ) 최근붂기매출액 : KRW 30 MN 상용화 : Nov 누적매출 : KRW 524 BN (launch~200) 서비스국가 : 7 개국 (EU 는 개로간주 ) 최근붂기매출액 : KRW 65 MN 9
20 Appendix 0. Fee Structure. Parent Earnings 2. Summarized Financial Statements 3. B&S screenshots 20
21 0. Fee Structures (Korea) L, L2, AION Game Customer Products Content Price (Unit : KRW) Internet Café (B2B) Hourly Fee Coin system 3 second = G coin Lineage & Lineage2 Personal Account (B2C) Flat monthly Fee Flat monthly Fee & Hourly fee Prepaid monthly rate per account Unlimited usage Yellow(unlimited usage/7days): 9,000 Orange(unlimited usage/30days/item): 27,000 Purple(unlimited usage/90days): 64,000 Green(00 hrs/30days/5 items):27,000 Blue(300 hrs/30days/3 items): 27,000 Hourly fee Time coupon based on time units Payable by ARS (Audio Response System) 3 hrs : 3,000 5 hrs : 5,000 0 hrs : 8, hrs : 8,000 Internet Café (B2B) Hourly Fee Coin system 4 second = G coin AION Personal Account (B2C) Flat monthly Fee & Hourly fee Hourly fee Prepaid monthly rate per account Limited usage 30 days or 300 hrs : 9, days or 900 hrs : 47,520 Time coupon based on time units 3hrs : 3,000 30hrs : 2,000 2
22 02. Fee Structures (Overseas) L, L2 Country Products Content Lineage Price Lineage II Price USA Flat monthly fee Subscription card Prepaid monthly rate per account Unlimited usage Month : US $ 5 3 Months : US $ 45 Box : US $ Month : US $ 5 Europe Flat monthly fee Subscription card Prepaid monthly rate per account Unlimited usage Box : ( ) Month : 2.99 ( 8.99 ) Japan Flat monthly fee Prepaid card Item sales Prepaid monthly rate per account Unlimited usage Based on period Free to Play (Item sales only) Month : JP 3,000 (US $ 25) 3 Months : JP 7,200 Internet Café Based on time units Hour : JP 40 Hour : JP 40 Taiwan Prepaid card Flat monthly fee Scratch coupon based on time units Unlimited usage 2 Hours : NT 20 Month : NT 369 (US $ 2) 2 Hours : NT 25 Month : NT 480 (US $ 5) China Flat monthly fee Prepaid card Item sales Scratch coupon based on time units Unlimited usage 25 Hours: RMB 0 (50P) Month : RMB 48 (800P) (US $ 6) * point = 0 minutes Free to Play (Item sales) 20 Hours : RMB 0 (50P) Month : RMB 48 (800P) (US $5) * point = 8 minutes Thailand Prepaid card Flat monthly fee Scratch coupon based on time units Unlimited usage True Money Cash Card(9hrs): Baht 50 True Money Cash Card(unlimited usage/0days): Baht 50 True Money Cash Card(unlimited usage/22days): Baht
23 03. Fee Structures (Overseas) AION Country Products Content Box price Price USA Box Flat monthly fee Box Unlimited usage Box : US $ Monthly subscription : US $ 4.99 Europe Box Flat monthly fee Box Unlimited usage Box : UK Euro Monthly subscription : UK 8.99 Euro 2.99 Japan Flat monthly fee Prepaid monthly rate per account Based on period ) Lite : 30 days / 00hrs :,800 yen 2) Regular : 30days / 300hrs : 3,000 yen 3) Premium : 90days / unlimited : 7,800 yen 4) Legion Plus : 90days / unlimited : 7,800 yen Taiwan Flat monthly fee Prepaid card Prepaid monthly rate per account Scratch coupon based on time units Monthly subscription : NTD 430 Monthly subscription (3 months) : NTD,290 2 Hours : NTD 8 China Prepaid card Scratch coupon based on time units Hour: RMB
24 04. Fee Structures (Overseas) COX, GW City of Heroes/Villain Guild Wars 24
25 . Financial Highlights (Parent Quarterly ) 매출액 영업이익 ( 단위 : 백만원 ) 50,000 38,864 32,49 32,98 22,42 27,448 00,000 00,000 80,000 60,000 68,339 7,09 68,873 58,36 52,697 50,000 4% QoQ 40,000 8% YoY 9% QoQ 23% YoY 20,000 4Q 09 Q 0 2Q 0 3Q 0 4Q 0 4Q 09 Q 0 2Q 0 3Q 0 4Q 0 00,000 80,000 60,000 40,000 85,850 세전이익 75,487 40,342 60,920 48,22 00,000 80,000 60,000 40,000 70,07 당기순이익 58,237 47,302 30,392 37,873 20,000 2% QoQ 44% YoY 20,000 20% QoQ 46% YoY 4Q 09 Q 0 2Q 0 3Q 0 4Q 0 4Q 09 Q 0 2Q 0 3Q 0 4Q 0 25
26 2. Financial Highlights (Parent Yearly ) ( 단위 : 백만원 ) 600, , ,52 54, ,000 4% YoY 300, ,000 99, ,726 26% YoY 227, ,96 82,506 73, ,000 % YoY 5% YoY 매출액영업이익세젂이익당기순이익 26
27 3. Sales Breakdown (Parent) 매출구성 로열티매출추이 ( 단위 : 백만원 ) 50,000 38,864 35,000 30,368 22,42 27,448 30,000 30,368 00,000 50,000 2,688 39,996 2,705 24,762 24,445 2,656 2,426 43,056 48,333 5,824 4,696 Royalty Others AION L2 L 25,000 20,000 5,000 0,000 3,966 25,300 26,3 23,93 24,922 24,445 24,762 44,06 36,39 37,000 5,000 4Q 09 3Q 0 4Q 0 Q 09 2Q 09 3Q 09 4Q 09 Q 0 2Q 0 3Q 0 4Q 0 27
28 4. Sales Breakdown (Parent Yearly) 매출구성 로열티매출추이 ( 단위 : 백만원 ) 500, ,52 54,657 98,043 00,000 95,747 98, ,000 95,747 0,240 80,000 7,27 300,000 58,207 78,867 Royalty Others 60,000 AION 200,000 79,98 63,79 L2 L 40,000 00,000,369 63,76 20,
29 5. Costs Breakdown (Parent) ( 단위 : 백만원 ) 항목 4Q 09 Q 0 2Q 0 3Q 0 4Q 0 QoQ YoY 읶건비 40,880 38,37 39,384 40,798 45,696 2% 2% 매출변동비 7,852 6,432 5,423 4,98 5,677 4% 28% 로열티 65,4 864,265,69 28% 49% 요금대행수수료 3,75 4,36 4,277 3,464 3,994 5% 6% 판매수수료 2, % 기타 % 89% 광고선젂비,83 958,5,86 2,62 4% 43% D&A 3,585 2,953 3,225 3,625 4,354 20% 2% 기타 6,377 2,650 4,86 2,74 6,403 29% 0% 비용총계 70,525 6,30 64,045 64,006 74,750 7% 6% YoY 52,374 64,05 8% 29,804 22,53 24%,788 4,862 72% 2,050 5,87 32% 3, % 2,227,03 54% 4,496 6,59 47% 3,057 4,56 8% 53,239 56,655 6% 252,97 263,93 4% 29
30 6. Equity Method Gain/Loss (Parent) ( 단위 : 백만원 ) 4Q 09 Q 0 2Q 0 3Q 0 4Q 0 QoQ YoY 한국 (4) (,670) (,037) (67) (792) 오라이얶소프트 (30) 67 (3) 85 (89) 적젂 넥스트플레이 (43) (,795) (,349) (,32) (,59) 크레이지다이아몬드 60 8 (5) (40) 4 흑젂 77% NCsoft 서비스 (99) (204) 적젂 제페토 0 (5) % 해외 3,79 3,273 (,074) (,885) (3,969) 적젂 NC Interactive 2,44 (2,060) (2,73) (4,937) (3,982) 적젂 Arenanet NC Europe 8,35 2, (2,86) NC Japan, % 3% Ncsoft Japan (653) (307) (45) 8 (24) 적젂 NC China % 43% NC Taiwan,244, % 74% NC True % 7% 지붂법손익총계 2,768,604 (2,) (2,556) (4,760) 적젂 YoY (,829) (4,69) (72) (67) (,083) (5,64) (73) (23) % 0,328 8,953 (3,654) 적젂 (3,600) (3,69) 0 0 2,82,592 87% 5,255 2,646 50% 06 (467) 적젂,747,39 20% 3,6 2,677 4% 66 2,98 220% 7,25 (7,823) 적젂 * 2009 년연간지붂법손익의경우국내 ( 제이읶터렉티브 ), 해외 (NCRC) 의지붂법손익이포함되어있음. 30
31 7. Quarterly Sales by Subsidiaries (Parent) ( 단위 : 백만원 ) 4Q 09 Q 0 2Q 0 3Q 0 4Q 0 QoQ YoY NC Interactive 24,073 2,980 5,022 2,934 8,06 38% 67% Arenanet , % 9% NC Europe 22,727,256 8,522 7,668 6,829 % 70% NC Japan 25,747 8,884 7,806 9,226 23,462 22% 9% NC Taiwan 6,520 6,83 5,536 5,50 5,25 5% 20% NC China,935,687,429,362,039 24% 46% NC True,325,877 2,59 3,095 4,060 3% 206% 합계 83,37 53,527 52,389 50,478 49,49 2% 4% YoY 70,254 48,952 30% 4,978 3,625 27% 47,997 34,275 29% 88,27 79,377 0% 23,287 22,445 4% 9,503 5,58 42% 4,078,622 85% 248, ,83 7% 3
32 2. Summarized B/S 연결기준 본사기준 ( 단위 : 백만원 ) ( 단위 : 백만원 ) 구 붂 유동자산 303, ,52 762,69 당좌자산 30,857 62,23 76,43 재고자산 2,022,308,547 비유동자산 24, ,86 29,885 투자자산 6,002 23,972 52,20 유형자산 62,764 69,757 89,58 무형자산 6,990,978 6,42 기타비유동자산 8,924 23,54 34,024 자산총계 58,559 85,382,054,575 유동부채 83,45 87,344 67,598 비유동부채 0,989 5,987 66,95 부채총계 94,34 203,33 234,53 자본금 0,237 0,855 0,903 자본잉여금 48, ,44 22,70 자본조정 (92,852) (00,638) (03,348) 기타포괄손익누계액 5,048,865 3,9 이익잉여금 342,987 58, ,390 소수주주지붂 0,530 3,405 4,756 자본총계 424, ,05 820,062 부채와자본총계 58,559 85,382,054,575 구 붂 유동자산 234, ,49 66,650 당좌자산 234, ,352 66,450 재고자산 비유동자산 239,49 287, ,700 투자자산 65,483 08,389 36,920 유형자산 54,9 56,655 74,867 무형자산 4,990 2,65 4,380 기타비유동자산 4,06 9,688 28,534 자산총계 473, ,766,006,35 유동부채 48,057 30,088 43,222 비유동부채 0,95 6,032 57,823 부채총계 58,252 46,20 20,045 자본금 0,237 0,855 0,903 자본잉여금 48, ,44 22,69 자본조정 (92,852) (00,638) (03,348) 기타포괄손익누계액 5,048,865 3,9 이익잉여금 344,669 58, ,390 자본총계 45, , ,306 부채와자본총계 473, ,766,006,35 32
33 22. Summarized P/L 연결기준 본사기준 ( 단위 : 백만원 ) ( 단위 : 백만원 ) 구 붂 매출액 346, , ,749 매출원가 08,549 53,996 42,99 매출총이익 238, , ,758 판관비 88, , ,876 영업이익 50, , ,88 영업외수익 22,709 23,544 38,20 영업외비용 3,755 6,840 52,797 법읶세차감젂순이익 4,03 240, ,294 법읶세비용 3,346 52,408 52,709 소수주주지붂순이익 2,038 4,06,78 당기순이익 25,630 84,89 73,804 구 붂 매출액 240, ,52 54,657 매출원가 63,493 89,489 79,08 매출총이익 76, , ,639 판관비 3,50 63,482 84,93 영업이익 45,580 99, ,726 영업외수익 27,4 40,995 40,929 영업외비용 35,385 3,309 66,694 법읶세차감젂순이익 37, , ,96 법읶세비용 9,996 44,729 5,57 당기순이익 27,32 82,506 73,804 33
34 3. Screenshots(Blade & Soul) 34
35 32. Screenshots(Guild Wars 2) 35
36 Thank you 36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NCsoft Presentation 2010 년 9 월 NCSOFT Corporation 157-37 Samsung-dong, Kangnam-gu, Seoul 135-090, KOREA Tel: +82-2-2186-3300 Fax : +82-2-2186-3550 Copyright c NC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WWW.NCSOFT.COM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NCsoft Presentation 20 년 월 NCSOFT Corporation 5737 Samsungdong, Kangnamgu, Seoul 35090, KOREA Tel: +8222863300 Fax : +8222863550 Copyright c NC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WWW.NCSOFT.COM Disclaimer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NCSOFT PRESENTATION 2012 년 2 월 NCSOFT Corporation 15737 Samsungdong, Kangnamgu, Seoul 135090, KOREA Tel: +82221863300 Fax : +82221863550 Copyright c NC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WWW.NCSOFT.COM
More informationuntitled
2007 5 8 NCsoft CORPORATION OK-san Bldg 157-33, Samsung-dong, Kangnam-gu, Seoul 135-090, KOREA Tel: +82-2-2186-3300 Fax : +82-2-2186-3550 Copyright NC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WWW.NCSOFT.COM
More informationuntitled
2007 2 7 NCsoft CORPORATION OK-san Bldg 157-33, Samsung-dong, Kangnam-gu, Seoul 135-090, KOREA Tel: +82-2-2186-3300 Fax : +82-2-2186-3550 Copyright NC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WWW.NCSOFT.COM
More informationuntitled
2007 8 8 NCsoft CORPORATION OK-san Bldg 157-33, Samsung-dong, Kangnam-gu, Seoul 135-090, KOREA Tel: +82-2-2186-3300 Fax : +82-2-2186-3550 Copyright NC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WWW.NCSOFT.COM
More informationMicrosoft PowerPoint - 한투컨퍼런스_090514
NCSOFT Presentation ti May 2009 NCSOFT Corporation 157-37 Samsung-dong, Kangnam-gu, Seoul 135-090, KOREA Tel: +82-2-2186-3300 Fax : +82-2-2186-3550 Copyright c NC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WWW.NCSOFT.COM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NCSOFT PRESENTATION 014 년 10 월 NCSOFT Corporation 1 Daewangpangyo-ro 644beon-gil, Bundang-gu, Seongnam-si, Gyeonggi-do, Korea Tel: +8--186-3300 Fax : +8--601-7787 Copyright c NCSOFT Corporation. All Rights
More informationuntitled
IR REPORT 2006 2 NCsoft Corp. Online Game Publisher Seung Kwang Bldg., 143-8 Samsung-dong, Kangnam-gu, Seoul 135-090, KOREA Tel : +82-2-2186-3300 Fax : +82-2-2186-3393 www.ncsoft.net CONTENTS 1. 1-1. 1-2.
More informationK-IFRS,. 3,.,.. 2
2014 3 2014.11. 7 Investor Relations K-IFRS,. 3,.,.. 2 1. 2. 3. 4. 5. 6. ( ) ( ) 3 1. (MAU), ( : ) 32,490 33,669 34,626 35,729 36,350 36,489 37,212 1Q13 2Q13 3Q13 4Q13 1Q14 2Q14 3Q14 32,490 33,669 34,626
More informationPowerPoint Template
2013 년 1 분기실적 WEMADE ENTERTAINMENT INVESTOR RELATIONS 2013 Disclaimer 본자료는외부감사읶의외부감사가완료되지아니한내용으로작성된점을주지하시기바랍니다. 외부감사읶의외부감사가완료되지않은내용으로실적을발표하는이유는, 내부결산내용을기초로 가급적신속하게회사의경영성과를시장에제공하기위함입니다. 따라서본자료에포함된내용은외부감사읶의외부감사결과에따라변경될수있음을양지하시기바
More information, Analyst, 3774 1915, yoonmi.jung@miraeasset.com Table of contents 2
, Analyst, 3774 1915, yoonmi.jung@miraeasset.com Table of contents 2 , Analyst, 3774 1915, yoonmi.jung@miraeasset.com Large screens Developed market > Comptitition with TV Large screen (IMAX) Emerging
More information인터넷 / 게임 Company Update Analyst 김한경 02) 목표주가 현재가 (2/7) 매수 ( 유지 ) 510,000 원 409,000 원 KOSPI (2/7) 2,396.56pt 시가
인터넷 / 게임 218. 2. 8 Company Update Analyst 김한경 2) 6915-5653 khk5994@ibks.com 목표주가 현재가 (2/7) 매수 ( 유지 ) 51, 원 49, 원 KOSPI (2/7) 2,396.56pt 시가총액 8,973 십억원 발행주식수 21,939 천주 액면가 원 52주 최고가 488, 원 최저가 263, 원 6일일평균거래대금
More informationMicrosoft PowerPoint - 4Q09_KOR
EARNINGS RELEASE 2009 년 4 분기및 2009 회계연도 2010. 2. 11 Investor Relations 목차 페이지 제목 2 3 Disclaimers 4Q09 & FY2009 Actual Review 3 1. 본사실적요약 15 2. 2010년가이던스 16 3. 연결실적요약 19 4. Appendix 1 Disclaimers 본실적은본사기준및연결실적에대한추정치이며,
More information<5BBFACB1B8BAB8B0EDBCAD30372D3030365DB1E2BEF7B0A1C4A1C6F2B0A1BFACB1B8BAB8B0EDBCAD28303631342CC3D6C1BE292E687770>
KOGIA 연구보고서 07-006 게임산업 기업가치평가 연구 2007. 4 제 출 문 (재)한국게임산업진흥원장 귀하 본 보고서를 게임산업 기업가치평가 연구 의 최종보고서로 제출합니다. 2007년 4월 참 여 연 구 진 연 구 기 관:한국기술거래소 연구 책임자:김 동 섭(한국기술거래소 본부장) 참여 연구진:이 근 임(한국기술거래소 전문위원) 황 정 원(한국기술거래소
More informationK-IFRS,. 2013, 2014 1, 2, 3,.,.. 2
2014 4 2015. 2. 12 Investor Relations K-IFRS,. 2013, 2014 1, 2, 3,.,.. 2 1. 2. 3. 4. 5. 6. 7. : - Pro-forma - 3 1. : 1995.02 ( ) 1999 2005 2009 2013 1997 2000 2006 tv 2010 2014.10 2006.12 ( ) 2010.09 (
More information<C8ADC0E5C7B020C0AFC5EB20C7F6B4EBC8AD28C6F2B0A1B4DC292E687770>
총자산증가율 당기말총자산 전기말총자산 유형자산증가율 당기말유형자산 전기말유형자산 유동자산증가율 당기말유동자산 전기말유동자산 재고자산증가율 당기말재고자산 전기말재고자산 자기자본증가율 당기말자기자본 전기말자기자본 매출액증가율 당기매출액 전기매출액 총자산경상이익률 경상이익 총자산 총자산경상이익률 매출액경상이익률 총자산회전율 경상이익 총자산 경상이익 매출액 매출액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20160318180453480_6
Sector Report 2016.03.23 인터넷 인터넷/게임 기업 1분기 실적 및 주가 전망 인터넷 (OVERWEIGHT) What s new? Our view 종목 투자의견 목표주가 (원) NAVER BUY (M) 800,000 (M) 카카오 BUY (M) 140,000 (M) 엔씨소프트 BUY (M) 320,000 (U) 컴투스 BUY (M) 180,000
More information음악부속물
Music Industry White Paper 2010 1-1-1 18 19 1-1-1 20 21 1-1-2 22 23 1-1-3 24 25 1-1-4 26 27 1-1-2 28 29 30 31 1-1-5 32 33 1-1-6 34 35 1-1-7 36 37 1-1-8 38 39 1-1-9 40 41 1-1-10 1-1-3 42 43 1-1-4 1-1-5
More information음악부속물
Music Industry White Paper 2010 76 77 2-1-1 78 79 2-1-2 2-1-1 2-1-2 80 81 2-1-3 82 83 2-1-3 2-1-4 2-1-5 84 85 86 87 88 89 2-2-1 2-2-2 90 91 2-2-3 92 93 2-2-4 2-2-5 2-2-1 94 95 2-2-6 2-2-7 96 97 2-2-2
More information음악부속물
Music Industry White Paper 2010 254 255 4-1-1 4-1-2 4-1-3 256 257 4-1-4 4-1-5 258 259 4-2-1 4-2-1 260 261 4-2-2 4-2-3 4-2-2 4-2-3 4-2-4 262 263 4-2-5 4-2-6 4-2-7 4-2-8 4-2-4 264 265 4-2-9 4-2-5 4-2-10
More information인터넷 / 게임 Company Update Analyst 김한경 02) 목표주가 현재가 (1/12) 매수 ( 유지 ) 570,000 원 413,500 원 KOSPI (1/12) 2,496.42pt
인터넷 / 게임 218. 1. 16 Company Update Analyst 김한경 2) 6915-5653 khk5994@ibks.com 목표주가 현재가 (1/12) 매수 ( 유지 ) 57, 원 413,5 원 KOSPI (1/12) 2,496.42pt 시가총액 9,72 십억원 발행주식수 21,939 천주 액면가 5원 52주 최고가 488, 원 최저가 263,5
More information인터넷 / 게임 Company Update Analyst 김한경 02) 목표주가 현재가 (8/7) 매수 ( 유지 ) 540,000 원 384,000 원 KOSPI (8/7) 2,398.75pt 시가
인터넷 / 게임 217. 8. 8 Company Update Analyst 김한경 2) 6915-5653 khk5994@ibks.com 목표주가 현재가 (8/7) 매수 ( 유지 ) 54, 원 384, 원 KOSPI (8/7) 2,398.75pt 시가총액 8,425 십억원 발행주식수 21,939 천주 액면가 원 52주 최고가 416, 원 최저가 218, 원 6일일평균거래대금
More informationMicrosoft PowerPoint - 3Q09ptkor [호환 모드]
EARNINGS RELEASE For the quarter ended September 30, 2009 2009. 10. 28 Investor Relations 목차 페이지 제목 2 3 3 10 13 Disclaimers 3Q09 Actual Review 1. 본사실적 2. 연결손익요약 3. Appendix - 1 - Disclaimers 본실적은본사기준및연결실적에대한추정치이며,
More information의 2Q14 실적예상 ( 십억원 ) 2Q14F 1Q14 %QoQ 2Q13 %YoY 컨센서스 매출액 영업이익 순이익
214 년 7 월 23 일 (3657) 하반기를기대하자 매수 ( 유지 ) 주가 (7 월 22 일 ) 159, 원 목표주가 22, 원 ( 하향 ) 2Q14 매출액 2,82 억원 (+8.4% YoY), 영업이익 645 억원 (+3.7% YoY) 예상 하반기실적개선기대, PER 15 배하단에서는매수대응이유리 투자의견매수유지, 목표주가는 22, 원으로하향 상승여력
More information재무상태표 (Statements of Financial Position) Ⅱ. 부채 (Liabilities) 1. 당기손익인식금융부채 (Financial liabilities at fair value through profit or loss) 2. 예수부채 (Depos
재무상태표 (Statements of Financial Position) 주식회사우리은행 Ⅰ. 자산 (Assets) 1. 현금및현금성자산 (Cash and cash equivalents) 2. 당기손익인식금융자산 (Financial assets at fair value through profit or loss) 3. 매도가능금융자산 (Available for
More information게임백서-상하-색인 목차
2010 White Paper on Korean Games Guide to Korean Games Industry and Culture Chapter 01 Chapter 01 42 2010 White Paper on Korean Games 43 Chapter 01 44 2010 White Paper on Korean Games 45 Chapter 01 46
More information게임백서-상하-색인 목차
2010 White Paper on Korean Games Guide to Korean Games Industry and Culture Chapter 06 Chapter 06 734 2010 White Paper on Korean Games 735 Chapter 06 736 2010 White Paper on Korean Games 737 Chapter 06
More information게임백서-상하-색인 목차
2010 White Paper on Korean Games Guide to Korean Games Industry and Culture Chapter 05 Chapter 05 662 2010 White Paper on Korean Games 663 Chapter 05 664 2010 White Paper on Korean Games 665 Chapter 05
More information3542 KS Figure 1 원/엔 환율 추이 Figure 2 라인 2Q ~ 3Q15 매출 breakdown (KRW/JPY) 13 12 12 (KRW bn) 3 25 Total: 229 Total: 254 11 FX 11 11 1 1 2 15 1 84 91 (+9%
Company update Korea / Internet & Game 9 September 215 BUY 목표주가 현재주가 (8 Sep 215) 72, 원 461,5 원 Upside/downside (%) 51.7 KOSPI 1,883.22 시가총액 (십억원) 15,641 52 주 최저/최고 466, - 834, 일평균거래대금 (십억원) 73.18 외국인 지분율
More informationKORAMCO Overview 일반 개요 코람코자산신탁 설립일: 21년 1월 24일 임직원: 137명 (사외이사 4명 포함) 재무현황 - 총자산: 1,346억원 - 자기자본: 887억원 (자본금 1억원) 부문별 자산규모 - 리츠부문 운용자산규모: 4조 5,232억원 (
SUMMARY & BASIC INDICATORS 특 별 기 고 국내 친환경 건축의 전망 월간 ISSUE 전문가 설문조사를 통한 서울시 오피스 시장 전망 투자상품 동향 리츠, 부동산펀드 개발시장 동향 건설/부동산 시장, 주요 개발사업 투자시장 동향 오피스, 주택, 리테일, 기타시장 해외시장 동향 정책 및 제도 변화 12 No. 56 212 Reits아닙니다.
More informationDisclaimer IPO Presentation,. Presentation...,,,,, E.,,., Presentation,., Representative...
DEXTER STUDIOS INVESTOR RELATIONS 2015 Disclaimer IPO Presentation,. Presentation...,,,,, E.,,., Presentation,., Representative... Contents Prologue 01 VFX 02 China 03 Investment Highlights 04 Growth Engine
More informationuntitled
Ph.D, FRM, ick_chan_joo@lycos.co.kr IBK Economic Research Institute 1 1. 2. : ( ) ( ) 3. : 4. 5. & ( ) 6. 7. GDP :, 8. 1., 2004 10,222,000 bpd(barrel / day). 13.1%..,. OPEC 25 2,058,000 bpd, 20%, OPEC.,.,
More information온라인게임 투자의견 종목 투자의견 목표주가(원) 투자포인트 엔씨소프트 (036570) Buy 420,000 1. B&S 4월 27일 1차 CBT 성공적으로 실시 : 게임성과 흥행성 검증 2. B&S 5월 16일 중국 현지업체(텐센트)와 퍼블리싱 계약 체결 : 아이온보다
[인터넷/온라인게임] 2012년 온라인게임 기업가치 확대 전망 리서치센터 기업분석부 연구위원 강록희 (769-3097) 온라인게임 투자의견 종목 투자의견 목표주가(원) 투자포인트 엔씨소프트 (036570) Buy 420,000 1. B&S 4월 27일 1차 CBT 성공적으로 실시 : 게임성과 흥행성 검증 2. B&S 5월 16일 중국 현지업체(텐센트)와 퍼블리싱
More informationMicrosoft PowerPoint - 2Q09_Earnings PT_Kor [호환 모드]
EARNINGS RELEASE For the quarter ended June 30, 2009 2009. 7. 30 Investor Relations 목차 페이지 제목 2 3 3 10 13 Disclaimers 2Q09 Actual Review 1. 본사실적 2. 연결손익요약 3. Appendix - 1 - Disclaimers 연결추정실적 : 본실적은당사와아래
More informationOUR INSIGHT. YOUR FUTURE. Disclaimer Presentation ( ),. Presentation,..,,,,, (E).,,., Presentation,., Representative.( ). ( ).
OUR INSIGHT. YOUR FUTURE. Disclaimer Presentation ( ),. Presentation,..,,,,, (E).,,., Presentation,., Representative.( ). ( ). Investor Relations 2016 Contents Prologue Chapter1. 네트워크 솔루션 전문기업 Chapter2.
More information하반기투자포읶트 동사의하반기투자포인트는 1) 신규대작게임성공여부, 2) 캐주얼게임런칭에따른 게임장르다양화, 그리고 3) 야구단 1 군진입에따른불확실성이다. 1) 신규대작게임성공여부 블레이드앤소울과길드워 2 의 상용화기대 6월 21일 블레이드앤소울 OBT 와하반기 길드워
Equity Research 2012.05.29 엔씨소프트 (036570) Buy( 유지 ) 이승훈 ( 읶터넷 / 게임 / 미디어 ) 6933-7105 shlee@heungkuksec.co.kr 목표주가 390,000원 ( 유지 ) 현재주가 (05/25) 233,500 원 액면가 500원 52주최고가 ( 보통주 ) 380,500 원 최저가 ( 보통주 ) 213,000
More information표 1. YG의 목표주가 변경 구분 변경 전 변경 후 16년 지배주주 순이익 32. 26.8 주식 수 16,41,892 16,41,892 EPS 1,952 1,631 Target PER 29. 3. 56,597 48,945 목표 주가 56, 49, 현재주가(2/25일)
216년 2월 26일 I Equity Research 와이지엔터테인먼트 (12287) YG의 방향성은 2분기에 결정 된다 목표주가 하향 YG에 대한 목표주가를 49,(-13%)으로 하향한다. YG 엔터의 실적 모멘텀은 빅뱅/아이콘/위너의 매니지먼트 매출 확대로 사상 최대 실적이 예상되지만, 자회사 YG플러스의 예상 영업손실은 63억으로( 16년 YG의 예상
More informationuntitled
BUY ( I ) TP : 5,7 (368): VAN Analyst 377-3547 seuoh@myasset.com 26 3.2% 3 6. 29.9% 2 26 414, 22 26 23.5%. 26 PG 14, PG 22 (26 33.5%), 15( 3.9%) 2 1 27 17.5%, 16.1% 615, 63 5,7, Buy Stock Information (
More informationH_AR_.....29P05..5..17..
GROWING IN THE TIME OF UNCERTAINTY HYNIX 2005 ANNUAL REPORT CONTENTS 03 GROWING HYNIX 15 GROWTH PLATFORMS 32 REPORT OF FINANCIALS HYNIX 2005 ANNUAL REPORT 3 GROWING HYNIX HOW WILL YOU GROW IN AN UNCERTAIN
More informationePapyrus PDF Document
Game Industry Trend 5 Global Game Trend 6 Game Industry Trend Game Industry Trend 7 Global Game Trend 8 Game Industry Trend Game Industry Trend 9 Global Game Trend 10 Game Industry Trend Game Industry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2011 년 4 분기및연간실적발표 FEBRUARY. 2012 20 13 1. Disclaimer CONTENTS 2. 넥스트칩제품 3. 01. 12. 4분기주요기사등 02. 12. 4분기경영실적 03. 분기별매출및영업이익추이 04. 분기별, 제품별매출구성 05. 제품의지역별매출구성 06. 2012년실적결산 07. 향후전망 4. Appendix 20 13 Chapter
More informationMicrosoft PowerPoint - KTNG_13.4Q_IR_kor_ _final
본자료는주식회사케이티앤지에대한투자자의이해를증진시키고투자판단에참고 가되는각종정보를제공할목적으로작성되었으며자료를작성하는데있어최대한 객관적인사실에기초하였습니다. Chapter 1. Chapter 2. Chapter 3. 1. 연결경영실적 2. 개별경영실적 - 케이티앤지 - 한국인삼공사 3. 참고자료 그러나현시점에서회사의계획, 추정, 예상등을포함하는미래에관한사항들은실제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181710_131108.doc
Company Brief 213. 11. 8 Buy NHN엔터테인먼트(18171) 3Q Review : 규제리스크 vs. 모바일 성장 Analyst 김동희(639-4591) 목표주가(6개월) 16,원 현재주가(11.7) : 13,원 소속업종 서비스업 시가총액(11.7) : 15,62억원 평균거래대금(6일) 61.4억원 외국인지분율 25.46% 예상EPS(전년비)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편의점-201408-3_EDITING_f_f.docx_dhlEdFwwLcZVJtWeSWpK
편의점 Overweight 유통업 214. 8. 21 Analyst 유주연 2-639-4584 juyeon.yu@meritz.co.kr RA 박지은 2-639-451 jeeeun.park@meritz.co.kr BGF리테일(2741) Buy, TP 72,원 GS리테일(77) Buy, TP 26,원 결론: 편의점 업체로의 관심 유효 - 이마트의 본격적인 편의점
More information, Analyst, , Table of contents Executive summary 3 Investment thesis Deal tracker 44 Compan
, Analyst, 3774 7165, jaechul.park@miraeasset.com Table of contents Executive summary 3 Investment thesis 5 5 16 19 23 27 31 41 Deal tracker 44 Company recommendation 46 Bristol-Myers Squibb (BMY US) 47
More information¿µ¾÷40p
CONTENTS 4 6 8 9 10 18 24 31 32 32 33 33 34 35 36 37 38 11(5) 62 4 77 2011 2012 2013 2014 2015 2016 2011. 05 2011. 06 2012. 01 2012. 01 2012. 03 2012. 03 2012. 04 2012. 04 2012. 08 2012. 08 2012. 08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0
2013년 4붂기 경영실적(잠정) 2014. 2. 6 Disclaimer 본 자료의 실적은 투자자 여러붂들의 편의를 위하여 작성된 자료로서, 내용 중 읷부는 외부감사 결과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본 자료는 투자자 여러붂의 투자판단을 위한 참고자료로 작성된 것이며, 당사는 이 자료의 내용에 대하여 투자자 여러붂에게 어떠한 보증을 제공하고나
More information국내 디지털콘텐츠산업의 Global화 전략
Digital Conents Contents Words, Sound, Picture, Image, etc. Digitizing : Product, Delivery, Consumption NAICS(, IMO Digital Contents Digital Contents S/W DC DC Post PC TV Worldwide Digital Contents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KT 2017 년연간실적발표 Disclaimer 본자료는 2017년 4분기, 외부감사인검토전, K-IFRS 기준으로작성된 KT( 이하 당사 ) 추정재무실적및영업성과에대한내용을포함하고있습니다. 확정된과거자료이외의모든재무및경영성과와관련된자료는추정자료이므로향후변경될수있음을알려드립니다. 따라서, 당사는본자료에서술된재무및영업실적의정확성과완벽성에대해서암묵적으로든또는명시적으로든보장할수없습니다.
More information歯이혜경.PDF
13 5 274 1) *. 2000 400%,,...... 1. PC 1. 2. 2.. 3... 1),. PC : * (02) 570 4191, kay@kisdi.re.kr 1) 2000 70, 20 50 (< >, 2000 12 28 ). 150 2000 12 (< >, 2000 12 13 ). 20 ... PC. ". ".. 1.. 991,298, 756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Week Ahead_Economy.docx
..... 이탈리아국채 년금리 한국취업자수전년비증감 ( 천명 )..8 8. 8.7 8.9 8. 7. 7. 7.9 8. 8. 8.9 8. 8. 8.7 8..7........9 미국 9 년예상 GDP 성장률컨센서스 (% YoY).... -. 7 8 (% YoY) PPI 8 CPI Core CPI - - -8 7 8..... CPI Core CPI Core PPI.
More informationUSD USD China NYSE 24.6% Bloomberg Rating EPS 성장율 (F18F,%) 22.2 P/E(18F,x) 23.3 MKT P/E(17F,x) 18.1 배당수익률 (%) 0.0 시가총액 ( 백만USD) 250,825
USD 125.24 USD.52 China NYSE 24.6% Bloomberg Rating EPS 성장율 (F18F,%) 22.2 P/E(18F,x) 23.3 MKT P/E(17F,x) 18.1 배당수익률. 시가총액 ( 백만USD) 2,825 유통주식수 ( 백만주 ) 2,485 52주최저가 (USD) 64.66 52주최고가 (USD) 19.87 주가상승률
More information엔씨소프트 ( KS) Company Analysis Buy ( 유지 ) 목표주가 290,000 원 ( 하향 ) 현재가 ( 12/11/07) Analyst 213,000 원 정재우 02) ,
(036570.KS) Company Analysis 2012. 11. 8 Buy ( 유지 ) 목표주가 290,000 원 ( 하향 ) 현재가 ( 12/11/07) Analyst 213,000 원 정재우 02)768-7647, joseph.chung@wooriwm.com 박혜수 02)768-7721, regina.park@wooriwm.com 4 분기실적과불확실성해소가
More information목 차
목 차 1. 제품동향 Production < Demand and Supply of GI > Domestic Sales (Unit:10 3 ton) Inventory Import Export Apr 247.0 161.9 162.4 30.3 57.3 May 255.9 183.1 139.5 28.3 51.1 Jun 236.8 164.5 132.7 21.0 53.7
More information표 1. YG 목표주가 상향 구분 변경 전 변경 후 16년 지배주주 순이익 3.2 31.2 주식 수 16,41,892 16,41,892 EPS 1,842 1,94 Target PER 3. 3. 목표 주가 55, 57, 현재주가 43,7 상승 여력 3.4% 자료: 하나금
216년 5월 12일 I Equity Research 와이지엔터테인먼트 (12287) 하반기는 더 좋다 목표주가 상향 YG의 연간 매출액/영업이익 추정치를 각각 8%/5% 상향하 면서 목표주가를 5.7만(+4%)으로 제시한다. 매니지먼트는 3분기 스타디움 콘서트(3회)를 포함한 빅뱅의 엄청난 규모의 해외 투어와 약 11% 상승한 /엔 환율로 콘서트/로열티 매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2016051015294817K_01_08.docx
216. 5. 13 카카오 (3572) 1Q16 review - O2O 기대감 vs 광고 부진 1분기 영업이익 Y-Y 55.2% 감소한 211억원을 기록하여 컨센서스에 부합 6월 대리운전 및 헤어샵 서비스의 출시 재확인 및 하반기 가사도우미 호출서비스 및 주 차장 예약서비스 출시 계획 공개로 O2O 중심의 성장 계획을 밝힘 그러나 PC 매출 감소로 전체 광고
More informationOutput file
connect educational content with entertainment content and that production of various contents inducing educational motivation is important. Key words: edutainment, virtual world, fostering simulation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K_01_03.docx
엔씨소프트 (036570) 4Q preview - 강력한 모바일 신작 모멘텀 4분기 매출액은 시장 컨센서스와 유사한 2,403억원이 예상되나, 야구단 관련 영업 비용 증가로 영업이익은 컨센서스를 13.9% 하회할 전망 블소 모바일 중국에서 1분기 출시 예정. 바이두 검색지수 기반의 유저 관심도는 TOP 수준 게임 만큼은 아니나, 유저 피드백은 긍정적인 만큼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HMC_Company_Note_Petasys_130128.doc
Company Note 213. 1. 28 이수페타시스(766) BUY / TP 8,원 스마트폰 PCB 업체로 재평가 필요 현재주가 (1/25) 상승여력 시가총액 발행주식수 자본금/액면가 52주 최고가/최저가 일평균 거래대금 (6일) Analyst 김상표 2) 3787-259 spkim@hmcib.com Analyst 노근창 2) 3787-231 greg@hmcib.com
More information2013년 0월 0일
219 년 4 월 1 일 I Equity Research JYP Ent. (359) 트와이스팬덤의글로벌확장을기대하며 Update BUY I TP(12M): 43, 원 I CP(4 월 9 일 ): 31,95 원 Key Data Consensus Data KOSDAQ 지수 (pt) 756.81 219 22 52 주최고 / 최저 ( 원 ) 39,15/19,4 매출액
More information歯★지주회사PT
LG LGEI & LG : 2001. 11. 15 As a note, this presentation was released as the dates shown and reflected management views as of these dates. While reviewing this information, the data and information contain
More informationFigure 1 P/B valuation Element Note Sustainable COE (%) Risk-free 2.8%; beta 0.9; risk premium 6.1% 8.3 Sustainable ROE (%) 3-year average (2015~2017)
Company update / Target price raised Korea / Handsets 3 March 2015 BUY 목표주가 현재주가 (2 Mar 2015) 41,000 원 33,450 원 Upside/downside (%) 22.6 KOSDAQ 621.81 시가총액 (십억원) 544 52 주 최저/최고 20,600-34,650 일평균거래대금 (십억원)
More information212년 하반기 금리전망 및 채권투자전략 그림 1 주요국 국채1년 금리 추이 (%) 8 7 6 5 4 3 2 1 Spain Italy Korea Malaysia China Australia US UK Germany Japan 27 28 29 21 211 212 자료:
조사 연구 212년 하반기 금리전망 및 채권투자전략 신동준 / 동부증권 리서치센터 투자전략본부장 Ⅰ. 212년 하반기 금리전망 Ⅱ. 유로존 해법과 국내외 펀더멘털 여건 점검 Ⅲ. 통화정책과 물가, 외국인의 자금이탈 우려 Ⅳ. 글로벌경제와 Re-decoupling Story Ⅰ. 212년 하반기 금리전망 안전자산 선호로 글로벌 국채금리는 사상 최저치까지 하락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_CJ CGV_K_1.docx
Company update Korea / Entertainment 11 April 216 BUY 16, 13, Upside/downside 4.6 KOSPI 1,972. 2,19 68,8-138, 23.3 1.1 Forecast earnings & valuation Fiscal year ending Dec-14 Dec-1 Dec-16 E Dec-17 E 1,39
More information포괄손익계산서 (Statements of comprehensive income) Ⅵ. 중단영업이익 (Net income from discontinued operations ) Ⅶ. 당기순이익 (Net Income) , ,298 ( 대손준비금반영후
포괄손익계산서 (Statements of comprehensive income) 주식회사우리은행 Ⅰ. 영업이익 (Operating income) 1. 순이자이익 (Net interest income) (1) 이자수익 (Interest income) (2) 이자비용 (Interest expense) 2. 순수수료이익 (Net fees and commissions
More informationwww.dgbfg.co.kr _Contents 1. 2. 3. 4. 5. 6. 7. 8. 4 27 37 55 73 111 120 149 2 2016 DGB Financial Group Report 2016 DGB Financial Group Report 3 2016 DGB Financial Group Report 5 2010. 12 2010. 12 2011.
More information표 1. 목표주가 변경(P/E Valuation) 구분 16년 지배주주순이익 29.7 주식 수 16,59,892 EPS 1,79 Target PER 31 배(( (기존 34배에서 하향) 55,484 목표 주가 56, 현재주가(11/13일) 44,45 상승 여력 26.%
215년 11월 16일 I Equity Research (12287) YG플러스의 성장을 위한 투자가 반영된 실적 3Q Review: OPM 11.5% 3분기 실적은 시장 예상치를 크게 하회했고, 가장 보수적이 었던 당사의 예상치 또한 하회했다. YG의 3분기 별도 실적 은 매출액/영업이익 각각 374억(+14% YoY)/75억 (+38%, OPM 2%)으로,
More informationuntitled
Best KUMHO which every children are able to play with KUMHO Tire Outline 2004 12 31 ECSTA Driving with KUMHO 2005 KUMHO Tire 1 Trustful Value Worthy Business Advanced Technology Big 5 KUMHO Tire Co.,
More informationwww.dgbfg.co.kr _Contents 1. 2. 3. 4. 5. 6. 7. 8. 4 24 38 54 71 95 104 133 2 2015 DGB Financial Group Report 2015 DGB Financial Group Report 3 2015 DGB Financial Group Report 5 2010. 12 2010. 12 2011.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CJ 2007 CONTENTS 2006 CJ IR Presentation Overview 4 Non-performing Asset Company Profile Vision & Mission 4 4 - & 4-4 - & 4 - - - - ROE / EPS - - DreamWorks Animation Net Asset Value (NAV) Disclaimer IR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엔씨소프트_3Q12_Preview_ doc
통신 / 인터넷 / 게임담당김동준, CFA Tel. 368-6874 denny.kim@eugenefn.com 온라인게임엔씨소프트 (036570.KS) 28 September 2012 3Q12 Preview: 진실아닌루머확산기가매수적기 3Q12 Preview: 길드워2 호조로당사추정치상회, 다만시장컨센서스는너무높아 3Q12 IFRS 연결기준매출액은 1,971억원
More information문화관광부
C. O. N. T. E. N. T. S Chapter Chapter Ⅰ Ⅱ 추진배경 5 게임산업 동향 8 1. 세계 게임시장 동향과 전망 8 2. 국내 게임시장 동향과 전망 9 Chapter Ⅲ 정책추진 성과 및 문제점 13 1. 정책추진 성과 ( 99~) 13 2. 국내 게임산업 문제점 16 Chapter Ⅳ 정책 비전 및 목표 20 1. 정책 비전 20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삼성전자 (005930) KB RESEARCH 2017년 4월 7일 1분기 잠정실적: 3년 만의 최대 실적 1분기 영업이익 9.9조원, 컨센서스 상회 2분기 추정 영업이익 12.5조원, 전년대비 54% 증가 IT Analyst 김동원 실적 업사이드 충분, 목표주가 270만원 유지 02-6114-2913 jeff.kim@kbfg.com RA 류진영 02-6114-2964
More informationFUTURES MARKET OUTLOOK&STRATEGY SAMSUNG FUTURES MONTHLY No. 151 / 216. 7. 27 8 BOJ, Go Beyond? 1 1 2 3 4 5 6 7 8 9 12 13 14 15 1 Is Inflation Too Low? Depends How You Look at It, Cornor Sen, 216.7.22,
More information1 (%) Composite leading index OECD EM big
217 멀티에셋전략 1 (%) Composite leading index 14 13 12 OECD EM big 6 11 1 99 98 97 96 9 94 2 22 24 26 28 21 212 214 216 6 (% YoY) 비농가취업자수증가율 ( 좌축 ) 실업률 ( 우축 ) (%) 8 11 6 4 2-2 -4 Reaganomics Trumpnomics -6
More information2013년 0월 0일
2018년 11월 12일 I Equity Research 엔씨소프트 (036570) 질적인 개선 Earnings Review BUY(상향) I TP(12M): 640,000원(상향) I CP(11월 9일): 440,500원 Key Data Consensus Data KOSPI 지수 (pt) 2,086.09 2018 2019 1,698.7 2,121.4 영업이익()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I001_UNIT_ _ doc
2013-7-10 인터넷 / 게임 2Q13 Preview: 성장스토리유효 비중확대 ( 유지 ) Analyst 최관순 ks1.choi@sk.com +82-3773-8812 2Q13: 시장기대치소폭하회 인터넷포털 : 1 위사업자영향력강화 게임 : 해외성과에대한프리미엄 업종및투자포인트 구분투자의견 / 목표주가투자포인트 인터넷 / 게임 비중확대 NHN 매수 / 350,000원
More information6 5 1.1 1.2 1.3 1.4 1.5 Korea's Export YoY(LHS) 25 1999 IT Export / Total Export 4 3 US IT Shipment YoY(RHS) 15 8 6 5 4 - -5 - - 93.4 95.4 97.4 99.4 1.4 China Taiwan Korea Malaysia Singapore Thailand Philippine
More information펀드 Mission 정량적 & 정성적 펀드분석을 바탕으로 저평가된 자산을 찾고 장기관점에서 안정적으로 시장을 outperform할 수 있는 좋은 펀드 를 발굴 및 제공하여 고객자산 증대에 기여함을 최고의 가치로 한다 펀드 Expert Head of 펀드 Head of
VOL.12 MAY 216 펀드 Mission 정량적 & 정성적 펀드분석을 바탕으로 저평가된 자산을 찾고 장기관점에서 안정적으로 시장을 outperform할 수 있는 좋은 펀드 를 발굴 및 제공하여 고객자산 증대에 기여함을 최고의 가치로 한다 펀드 Expert Head of 펀드 Head of Financial Products Planning Team Head
More informationTAKE-TWO
Take-Two KGDI October 2006 Pearl Research,, -, Pearl Research,, (Stakeholder) Pearl Research,, Pearl Research,,,, :,,,,, Pearl Research : 415-566-8509 : 1-800-614-1508 101 Email: help@pearlresearchcom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110610 Morning Brief 표지.doc
Morning Brief 리서치센터 I Daily 211. 6. 8 [요 약] 기업분석 하나마이크론(Buy/maintain, TP: 2,원) [안성호, 7475 / 박유악, 744] 2분기 실적기대치 충족 전망, 최근 주가하락은 저가매수 기회! 인탑스(Buy/maintain, TP: 25,원) [김운호, 7153] Galaxy 최대 수혜 신세계(Buy/Upgrade,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CJ E&M_3Q13 preview_131004.doc
기업분석 2013. 10. 04 CJ E&M(130960.KQ) 3Q13 Preview: 효자로 거듭난 게임 부문 미디어/엔터/레저 담당 이우승 Tel. 368-6156 / wslee@eugenefn.com 시장 Consensus 대비 Above In-line Below O BUY(유지) 목표주가(12M, 상향) 52,000원 현재주가(10/2) 41,950원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펀드투자Insight_200910_수정.doc
Monthly 6 29 1 C O N T E N T S / 펀드리서치팀 이계웅 팀장 김종철 과장 임진만 대리 권정현 대리 양현민 주임 펀드투자 Strategy / 2 펀드 Issue / 6 2) 3772-335 kwlee@goodi.com 2) 3772-3364 channel9@goodi.com 2) 3772-1548 potras@goodi.com 2) 3772-3481
More information국문-현대-내지ar
CONTENTS 03 04 06 08 10 12 16 18 20 21 105 106 108 03 04 "시장 경쟁이 더욱 치열해진 상황에서 이제는 규모를 위한 양적 성장이 아니라, 질적 성장 경쟁을 주도할 것입니다." 05 " 올바른 자산관리는 고객의 질문에 대한 현명한 해답에서 비롯됩니다. QnA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는, 고객의 다양하고 복잡한
More informationDBPIA-NURIMEDIA
e- 비즈니스연구 (The e-business Studies) Volume 17, Number 3, June, 30, 2016:pp. 273~299 ISSN 1229-9936 (Print), ISSN 2466-1716 (Online) 원고접수일심사 ( 수정 ) 게재확정일 2016. 06. 11 2016. 06. 24 2016. 06. 26 ABSTRACT e-
More information리텀 백서 새로저장-작은용량
White Paper Ver 1.00 Initial Date : 09 May. 2018 Last Date : 07 July. 2018 Copyright 2018 RETURM FOUNDATION LTD. All rights reserved Contents 2 Copyright 2018 RETURM FOUNDATION LTD. All rights reserved
More information금융위기 이후, 글로벌 환경 변화와 한국 경제 세계경제의 장기정체 위험 국내 장기 저성장 위험 지속 고부채 下 잠재위기 지속 국내 경제 및 금융시장의 상대적 안정성 시험 교역흐름의 위축과 재편 국내 수출 위축과 경쟁위협 심화 자금흐름의 변동성 심화 국내 자본유출입 변동
215년 세계 및 한국경제 전망 214. 11. 13 금융위기 이후, 글로벌 환경 변화와 한국 경제 세계경제의 장기정체 위험 국내 장기 저성장 위험 지속 고부채 下 잠재위기 지속 국내 경제 및 금융시장의 상대적 안정성 시험 교역흐름의 위축과 재편 국내 수출 위축과 경쟁위협 심화 자금흐름의 변동성 심화 국내 자본유출입 변동성 위험 2 215년 경제 금융시장 전망의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엔씨소프트_1Q12_Preview_ doc
통신 / 인터넷 / 게임담당김동준, CFA Tel. 368-6874 denny.kim@eugenefn.com 온라인게임엔씨소프트 (036570.KS) Junior Analyst 조성제 Tel. 368-6139 chosing@eugenefn.com 6 April 2011 1Q12 Preview: 항상주가는이벤트에움직인다! 1Q12 Preview: 부진한실적은예상되나,
More information2013년 0월 0일
219 년 1 월 31 일 I Equity Research LG 전자 (6657) 가전수출증대와 TV 회복확인 > 전장적자 3Q19 Review: TV 수익성개선은유의미 LG전자의 19년 3분기세부실적은매출액 15조 7,7 억원 (YoY +2%, QoQ +.5%), 영업이익은 7,814 억원 (YoY +4%, QoQ +2%) 을기록했다. 잠정실적발표당시에하나금융투자가호실적의원인으로추정했던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_1.doc
Company Report 2019.08.05 SW/SI 예측가능해진성장 2 분기실적 Review 매출액 4,108억원 (YoY -6%, QoQ +15%), 영업이익 1,294억원 (YoY -19%, QoQ +63%), 순이익 1,169억원 (YoY -17%, QoQ +56%). 리니지, 리니지M 매출상승에따른시장컨센서스상회 투자의견 목표주가 현재주가 (8/2)
More information9 산업분석 2004-D-015 자료공표일 화장품, 바닥탈출을시도한다. 자료공표일 (4 월 12 일 08 시 ) 현재담당애널리스트는해당주식을보유하고있지않으며어떤이해관계도없음을알려드립니다.
9 산업분석 4-D-15 자료공표일 4-4-12 화장품, 바닥탈출을시도한다. 자료공표일 (4 월 12 일 8 시 ) 현재담당애널리스트는해당주식을보유하고있지않으며어떤이해관계도없음을알려드립니다. I. VALUATION...3 II....... 6 III. : 3.2%... 8 IV.... 11 V. :.:...... 16 VI. :?...... 18 VII..........
More informationÇö´ëÀ§¾Æ½Ã¾È10
Special Business Automotive Parts Heavy Machinery Machine Tools Disclaimar Table of Contents I _ II _ III _ IV _ V _ COMPANY OVERVIEW 01 _ 02 _ 03 _ 04 _ 05 _ 01 : 201011. 01 39.46% 51% 50% 17% 38.7% 30%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150706 strategy weekly
투자전략 Weekly Strategic Insight 215. 7. 6 7월 포트폴리오 Q&A : GS리테일 박소연 3276-6176 sypark@truefriend.com 여영상 3276-6159 yeongsang.yeo@truefriend.com 송승연 3276-6273 seungyeon.song@truefriend.com 목차 편의점 시장의 구조적 성장.1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080225 Morning Brief 표지.doc
Morning Brief 리서치본부 Daily 28년 2월 25일 월요일 [요 약] Daily 이슈분석 [송창민, 796] 28년, 대한민국 M&A 붐의 출발점? Daily Market Point [송창민, 796] 신정부 수혜 업종에 집중 China Daily 증시관련 주요 이슈 [조용찬, 8438 / 이은호, 8464] 1. 3월 비유통주 해제물량은 52조원(46억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