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Similar documents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더블유게임즈 (192080) Take DDI (Double Down Interactive) 인터넷 / 미디어 / 엔터김민정 ( ) 오대식 ( ) NR(Initiate) 2017/04/1

Disclaimer IPO Presentation,. Presentation..,,,,, E.,,., Presentation,..,

Microsoft Word K_01_03.docx

Microsoft Word _1

Microsoft Word _151020_editing_F_F_홈피.doc

기업분석 더블유게임즈 (192080) BUY(Initiate) 주가 (6/29) 37,950원목표주가 57,000원 온라인사업못지않은안정성과성장 더블유게임즈에대하여커버리지를개시한다. 동사는소셜카지노라는장르의게임을주력으로북미 / 유럽등에서매출이증가하

Microsoft Word DoubleUGames_AndieKim_COMP_1

Issue & Pitch 더블유게임즈 (192080) 3 분기도좋고, 4 분기는더좋다 Oct 인터넷 / 게임 / 통신이민아 BUY 현재직전변동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87,000 유지 Earnings Stock

인터넷 / 게임 Company Update Analyst 이승훈 02) 목표주가 현재가 (2/21) 매수 ( 유지 ) 85,000 원 59,000 원 KOSDAQ (2/21) pt 시가총액


Company Indepth Buy(Initiate) 더블유게임즈 (192080) 게임업종내꾸준한모범생 목표주가 (12M) 100,000 원 ( 신규 ) 더블다운카지노 (DDC) 와 더블유카지노 (DUC) 중심의탑라인성장지속될전망 종가 (2019/0

신영증권 f

2013년 0월 0일

<4D F736F F D FBCBAC1BEC8AD5FB4F5BAEDC0AFB0D4C0D3C1EE28BFA1B5F0C6C320BFCFB7E129>

2012 White Paper on Korean Games 1부 산업계 동향 제1장 국내 게임시장 동향 제1절 국내 게임시장 규모 1. 전체 게임시장 규모 및 추이 2011년 국내 게임시장의 규모는 8조 8047억 원으로 추산된다. 이는 2010년의 7조 4312억 원

K-IFRS,. 3,.,.. 2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K-IFRS,. 2013, , 2, 3,.,.. 2

2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2

IP IP ICT

인터넷 / 게임산업 Industry Note 하반기국내웹보드업체에대한관심높아질것 Positive ( 유지 ) 소셜카지노업체의등장과카카오의시장진입으로국내웹보드업체에대한관심높 아질것. 고포류게임이모바일에더욱최적화된장르라는점에서모바일로의빠른전환기대. 시

AGENDA 모바일 산업의 환경변화 모바일 클라우드 서비스의 등장 모바일 클라우드 서비스 융합사례

Multi Channel Analysis. Multi Channel Analytics :!! - (Ad network ) Report! -! -!. Valuepotion Multi Channel Analytics! (1) Install! (2) 3 (4 ~ 6 Page

Microsoft Word K_01_15.docx

(Microsoft Word - Company_Indepth_ _\304\304\305\365\275\272.doc)

컴투스 인터넷 / 게임 / 미디어 BUY 현재직전변동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140,000 유지 Earnings 유지 현재가 (2/8) 122,500 원 예상주가상승률 14.3% 시가총액 15,761 억원 비중 (KOSPI 내 ) 0.65% 발행주식수 12,86

지난 10월 6일과 12일

04 08 Industry Insight Mobile Policy Trend Mobile Focus Global Trend In-Depth Future Trend Products Trend Hot Company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매출액영업이익세전이익순이익 EBITDA NAVER 216 4, ,2.4 11, , ,649.9 연결 217E 46, , , , , E 52,671.

08SW

시작하며 스마트기기의 급속한 보급 확대와 더불어 세계 모바일게임 시장의 비약적 성장이 진행됨에 따라, 아시아 지역은 물론 콘솔게임의 주요시장인 미국까지 모바일게임 중심으로 시장이 빠르게 재편되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뉴주(Newzoo, )는 2015년 세계

(강의자료)구매단가 절감 전략 및 예상효과

주주총회 소집공고 (제5기 임시) - 1 -

2018 년 4 월 5 일 I Equity Research 게임 기회 넷마블게임즈, 더블유게임즈과매도국면전일넷마블게임즈 (-7.86%), 더블유게임즈 (-6.62%) 주가하락은펀더멘털에미치는새로운이슈가없었다는점에서과도한수준으로판단된다. 반면, 신규게임런칭등을포함해 1분

Microsoft Word K_01_08.docx

**더모바일05호_N0.8

[로플랫]표준상품소개서_(1.042)

서현수

Microsoft Word - Afreeca_init_K_Final

45호_N스크린 추진과정과 주체별 서비스 전략 분석.hwp

<4D F736F F F696E74202D205B444D435D36BFF95FB5F0C1F6C5D0B9CCB5F0BEEE20B5BFC7E220BAB8B0EDBCAD5F C5EBC7D5BABB29>

2013년 0월 0일

5-03-Â÷¼¼´ëÀ¥Iš

1-1-4GÀ̵¿Åë½Å-º¸°í¼Ł

5-5-Â÷¼¼µ¥¸ð¹ÙÀϼöÁ¤

7-2¼öÁ¤

Á¾ÇÕ7-1¼öÁ¤


Layout 1

제1부_ 산업계 동향 제 1 장 국내 게임시장 동향 제1절 국내 게임시장 규모 1. 전체 게임시장 규모 및 추이 년 국내 게임시장의 규모는 7조 4,312억 원으로 추산된다. 이는 2009년 6조 5,806억 원 대비 12.9% 성장한 수치로 성장세가 이어

< C8B8B0E8BFACB5B520BBEAC7D0C7F9B7C2B4DCC8B8B0E820B0E1BBEABCAD322E786C7378>

게임카테고리결산보고서 Copyright IGAWorks

Microsoft PowerPoint - 3Q09ptkor [호환 모드]

Microsoft Word - 교보-10월탑픽_ doc

, Analyst, , Table of contents Executive summary 3 Investment thesis Deal tracker 44 Compan

<C5EBB1C73331C8A32838BFF9C8A329B9AEC8ADBFCD20B1E2BCFAC0C720B8B8B3B22E687770>

歯자료

, Fixed Income Analyst, , (pt, 212 초 =1) 17 US HY BofA merrill lynch bond index Europe HY Asian dollar HY Asia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2

COMPANY INITIATION , 98,400 1), 2), 3) DCF 98,400 75,300 23,100 DCF ~ (EV) (+ ) (93.1) 1,024.6 ( ) 10.4


<C7D1B1B9C4DCC5D9C3F7C1F8C8EFBFF82DC4DCC5D9C3F720BBEABEF7BFA1BCAD20B1A4B0EDC0C720BFAAC7D2B0FA20BCF6C0CDBFA120B0FCC7D120BFACB1B85FB3BBC1F62E687770>

MobileIron_brochure_2015_6P카탈로그출력

WeToken白皮书

[NCIA]스마트콘텐츠 월간동향보고_7호(10월).hwp

세계 게임산업, New platform의 등장으로 성장 지속 전망 뉴주(Newzoo)에 따르면 글로벌 게임산업 규모는 214년 836억달러에서 215년 915억달러(+9.4 YoY)로 견조한 성장세를 지속할 전망. 중국이 전년대비 23% 성장한 222억달러로, 미국(2

ÀüÀÚÇö¹Ì°æ-Áß±Þ

OVERVIEW 디트라이브는 커뮤니케이션 환경의 다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고객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TV광고부터 온라인 광고 및 프로모션과 웹사이트 구축은 물론 뉴미디어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IMC 기능을 수행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회사입니다. 대표이사 설

<5B4E DBDBAB8B6C6AEC4DCC5D9C3F720BFF9B0A3B5BFC7E2BAB8B0ED5F35C8A32838BFF9292E687770>

歯2019

ICT03_UX Guide DIP 1605

중국 콘텐츠 산업동향 (14호) - 심층이슈.hwp

I What is Syrup Store? 1. Syrup Store 2. Syrup Store Component 3.

TAKE-TWO

Microsoft Word _CJ CGV_K_1.docx

korean_1.6

LG Business Insight 1300

2018 하반기 산업별 투자전략 글로벌 인터넷 중국 신유통 탐방기 - 전자상거래 점유율 상승 가속화 정용제

Part Part

£01¦4Àå-2

½ºÅ丮ÅÚ¸µ3_³»Áö

272*406OSAKAÃÖÁ¾-¼öÁ¤b64ٽÚ

PART

Disclaimer IPO Presentation,. Presentation...,,,,, E.,,., Presentation,., Representative...

, Analyst, , Table of contents 2

160322_ADOP 상품 소개서_1.0

Microsoft Word - NHN_기업분석_제조_ doc


클라우드컴퓨팅확산에따른국내경제시사점 클라우드컴퓨팅확산에따른국내경제시사점 * 1) IT,,,, Salesforce.com SaaS (, ), PaaS ( ), IaaS (, IT ), IT, SW ICT, ICT IT ICT,, ICT, *, (TEL)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 ]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02) 인터넷업종주가차

Transcription:

DoubleU Games 소셜카지노전문개발사더블유게임즈

본자료는 2017 년 3 분기실적에대한가결산재무제표기준에서투자자여러분의 편의를위하여작성된자료입니다. 본자료는객관적기준등을참고하여작성하였으나일부예상, 전망또는주관적판단에의한표현이포함되어있을수있고, 향후환경의변화, 상이한데이터집계기준등에의하여본자료와일치하지않은다른숫자와해석이도출될수도있음을인지하시기바랍니다. 따라서여기에포함되어있는서술정보만을믿고이정보에만의존한투자결정을 내리지말아야하며, 투자책임은전적으로투자자자신에게있음을밝혀드립니다. 아울러본자료에변경내용이발생하였을경우이를의무적으로 Update 해서 추가적으로제공해야할의무가있지않음을알려드립니다. 2

1. Company ( 기준 : 2016 년 12 월 31 일주주명부 ) 이름 DoubleU Casino DoubleU Bingo Take5 DoubleDown Casino DoubleDown Classic Ellen Slots 출시 2012 년 5 월출시 2014 년 6 월출시 2015 년 11 월출시 2010 년 4 월출시 2017 년 9 월출시 2017 년 9 월출시 플랫폼 4

2. Social Casino Market Casino PC/Mobile Game Gambling 5

2. Social Casino Market ( 당사글로벌 M/S 9.2%) 소셜카지노장르의결제액기준 M/S 는약 20% 수준 14.60% 26.00% 9.20% 4.50% 6.70% 7.70% 8.70% Playtika DoubleU Scientific Zynga Aristocrat Churchill Other (Source: Eilers & Krejcik Gaming, LLC 17.3Q) (Source: Eilers & Krejcik Gaming, LLC 17.3Q) 6

2. Social Casino Market TOP 10 신규진입이없는높은진입장벽의시장 (Huuuge 제외 ) # Company Key Titles Launched M/S Type 오프라인카지노 IP 보유현황 1 Playtika Slotomania, House of Fun, Bingo Blitz. WSOP, CZR 2010 26.00% Slot X 2 DoubleU Games DoubleDown Casino, DoubleU Casino, Take5 2010 9.20% Slot IGT 3 Scientific Games Jackpot Party Casino, Gold Fish, Quick Hits, Hotshot 2009 8.70% Slot Bally, WMS 4 Zynga Zynga Poker, Hit it Rich!, Wizard of OZ, Black Diamond 2007 7.70% Slot X 5 Aristocrat Heart of Vegas, FaFaFa real Casino Slots, Cashman Casino 2013 6.70% Slot Aristocrat 6 Churchill Downs Big Fish Casino, Big Fish Bingo, Jackpot City Slots 2012 4.50% Slot Churchill Downs 7 Sony/GSN Bingo Bash, GSN Casino, Fresh Deck Poker, Mirrorball 2010 4.20% Slot X 8 Playstudios myvegas, Konami Slots, POP Slots 2012 3.60% Slot Konami 9 Tencent Fight the Landlord, Tencent Poker 2014 3.10% Poker X 10 Huuuge Huuuge Casino, Billionaire Casino 2015 3.00% Slot X (Source: Eilers & Krejcik Gaming, LLC 17.3Q) 7

3. Highlight of 3 rd Quarter 분기사상최고결제액 95 백만달러달성 ( 단위 : 백만달러 ) $100 $80 $60 $40 $20 $0 12.1Q 12.2Q 12.3Q 12.4Q 13.1Q 13.2Q 13.3Q 13.4Q 14.1Q 14.2Q 14.3Q 14.4Q 15.1Q 15.2Q 15.3Q 15.4Q 16.1Q 16.2Q 16.3Q 16.4Q 17.1Q 17.2Q 17.3Q DUC Take5 DUB DDC ETC 8

3. Highlight of 3 rd Quarter DUG 별도재무제표 EBITDA 131 억원 34.0% ( 단위 : 백만원 ) 구분 17.2Q 영업수익대비 17.3Q 영업수익대비 Q/Q 증감 Q/Q % Note 영업수익 37,806 38,544 738 2.0% 이연효과등으로결제액대비매출반영미흡 영업비용 22,368 59.2% 25,921 67.3% 3,553 15.6% 플랫폼 11,342 30.0% 11,563 30.0% 221 2.0% 유일한변동비 ( 플랫폼별 30% 동일 ) 마케팅비 5,039 13.3% 6,598 17.1% 1,559 30.9% 모바일마케팅효율증가에따른추가집행 - 모바일 Q/Q 성장률 : DUC 8.8% / T5 38.7% 인건비 2,517 6.7% 4,022 10.4% 1,505 59.8% 3분기상여금 13.5억지급효과 (1, 3분기시행 ) 운영비등 3,470 9.2% 3,738 9.7% 268 7.7% 영업이익 15,438 40.8% 12,623 32.7% -2,815-18.2% EBITDA 15,928 42.1% 13,122 34.0% -2,806-17.6% 9

3. Highlight of 3 rd Quarter DDI 별도재무제표 EBITDA 241 억원 35.2% Margin 5% 이상개선 ( 단위 : 백만원 ) 구분 17.2Q 영업수익대비 17.3Q 영업수익대비 Q/Q 증감 Q/Q % Note 영업수익 22,574 100.0% 68,616 100.0% 46,042 204% 3분기온기 (2분기 6월한달 ) 반영효과 영업비용 18,754 83.1% 52,644 76.7% 33,890 181% 플랫폼 6,444 28.5% 20,360 29.7% 13,916 216% 유일한변동비 ( 플랫폼별 30% 동일 ) 마케팅비 3,774 16.7% 6,726 9.8% 2,952 78% 월 $2M 수준지출 (16.7% 9.8% 감축 ) 감가상각비 2,739 12.1% 8,160 11.9% 5,421 198% 월 27억원수준유지 Royalty 1,881 8.3% 5,385 7.8% 3,504 186% 매출의 8% 수준유지 인건비 2,089 9.3% 7,764 11.3% 5,675 272% 운영비등 1,827 8.1% 4,250 6.2% 2,423 133% AWS 526 2.3% 1,519 2.2% 993 189% 서버비감축진행중 ( 분기별 5~10%) 외주용역비용 931 4.1% 1,662 2.4% 731 79% 외주용역비감축진행중 기타 370 1.6% 1,069 1.6% 699 189% 영업이익 3,820 16.9% 15,971 23.3% 12,151 318% EBITDA 6,559 29.1% 24,131 35.2% 17,572 268% 29.1% 35.2% 로수익성개선 10

3. Highlight of 3 rd Quarter 영업수익은 1,072 억원, EBITDA 361 억원 33.7% 영업수익증가및비용감소추세에따른영업레버리지효과발생 ( 단위 : 억원 ) 구분 17.2Q 영업수익대비 17.3Q 영업수익대비 Q/Q 증감 Q/Q % Note 영업수익 604 100.0% 1,072 100.0% 468 77.5% DDI실적 3분기온기 (2분기 6월한달 ) 반영효과 영업비용 528 87.4% 796 74.3% 268 50.8% 플랫폼 181 30.0% 322 30.0% 141 77.7% 유일한변동비 ( 플랫폼별 30% 동일 ) 마케팅비 88 14.6% 133 12.4% 45 51.1% Royalty 19 3.1% 54 5.0% 35 184.2% 감가상각비 27 4.5% 81 7.6% 54 200.0% 1회성비용 (M&A) 107 17.7% 0 0.0% -107-100.0% M&A 관련비용 2분기인식 인건비 54 8.9% 111 10.4% 57 105.6% 운영비등 52 8.6% 95 8.9% 43 83.4% 영업이익 76 12.6% 276 25.7% 200 263.2% EBITDA 106 17.5% 361 33.7% 255 240.6% T8G 및 DUD 일부인건비효과반영됨 11

4. 2017 년 3 분기리뷰 DUG Part 하반기월평균 4.3% 안정적성장 결제효율증가에따른마케팅확대로 DAU 및 ARPU 가동시에성장하는건강한성장지표시현 ( 단위 : 천달러 ) ( 단위 : 천명 ) ( 단위 : 달러 ) $13,000 $12,000 $11,000 $10,920 $11,827 $741 $12,055 $800 $12,372 $820 1,000 990 $0.40 $0.40 993 994 $0.42 $0.45 $10,000 $9,000 $748 $9,897 $10,826 $10,991 $11,314 980 970 $0.38 974 $0.40 962 $8,000 960 $0.35 7 월 8 월 9 월 10 월 7 월 8 월 9 월 10 월 더블유카지노테이크 5 더블유빙고기타슬롯게임 DAU ( 좌 ) ARPU ( 우 ) * 모바일부문 8~10% 성장. 웹 (FACEBOOK) 부문정체 ** 모바일비중은 65% 수준. 웹영향력점차감소중 * DAU : Daily Active Users ** ARPU : Average Revenue Per User 12

4. 2017 년 3 분기리뷰 DDI Part 소규모마케팅에도안정적인결제 * 22P 상세설명 상승추세인 ARPU 흐름 10 월 DAU 도상승반전 ( 단위 : 천달러 ) ( 단위 : 천명 ) ( 단위 : 달러 ) $22,000 1,320 1,312 $0.54 $0.54 $20,000 $20,391 $20,195 $20,189 $33 $72 $20,604 $141 1,300 1,290 $0.53 $0.53 1,279 $18,000 1,280 $0.52 $20,390 $20,161 $20,116 $20,454 $0.52 1,265 $0.52 $16,000 1,260 $14,000 1,240 $0.51 7 월 8 월 9 월 10 월 7 월 8 월 9 월 10 월 DDC DD Classic DAU ( 좌 ) ARPU ( 우 ) * 10 월 더블다운카지노 결제액반등 ** 더블다운클래식 월별 100% 이상성장중 13

5. DoubleU Games Group Competitiveness IGT 의압도적인 IP 를소셜카지노시장에서독점공급 최소 10 년간연 26 개이상의검증된오프라인슬롯 IP 를공급 8% 6% Slot IP 공급 로열티지급 14% 44% 28% IGT Scientific Games Aristocrat Konami other 기준 : Total North America Participants Casino Owned Games 자료 : Eilers-Fantini Slot Survey(2016년 3Q) 주요내용 : IGT 지적재산권 (IP) 에대한소셜카지노시장독점적사용권취득을위한라이선스계약 (GDDA) 별도체결 연간 26 개의오프라인슬롯을온라인으로전환 계약기간 : 최초계약기간 10 년 (20 년까지연장가능 ) 로열티 : 순매출액기준로열티산정 ( 요율은비공개 ) * GDDA : Game Development Distribution and Services Agreement 14

5. DoubleU Games Group Competitiveness 구매력및로열티가높은북미에서창출 주요소셜카지노 ARPU 현황 2% 9% North America 시장평균 70% 0.48 0.42 0.4 0.31 Oceania 10% Europe 9% 89% Other 11% 결제유저전환율 (% MUP / MUU) North America Oceania Other 5.3% 4.6% 15

5. DoubleU Games Group Competitiveness 100 개이상의슬롯라이브러리보유 Slot machines 신규슬롯게임 2 주마다런칭 16

5. DoubleU Games Group Competitiveness 탁월한경제시스템및개인화된서비스운영능력 High roller Slot machine Personalized payment Service New type launching: Classic 17

5. DoubleU Games Group Competitiveness 더블다운과더블유카지노의마케팅효율비교 ( 단위 : 천달러 ) 12% 마케팅비용 A $ 51,167 $ 18,133 가입유저결제기여액 B $ 26,188 $ 24,530 ROI C=B/A 51% 135% 10% 9% ROI 트렌드 : 마케팅비용 6 개월내 100% 회수 69% 100% M M+1 M+2 M+3 M+4 M+5 M+6 M+7 M+8 North America Oceania Europe Other 18

6. 2017 년 4 분기계획 DUG Part 클럽기능도입및활성화 주요 Season 컨텐츠강화및결제이벤트고도화예정 이벤트명이벤트기간비고 중요도 1. Halloween 10/27~31 (5 일 ) 동기간일평균결제액 43 만달러 (10 월일평균대비 18.7% 증가 ) 일최고결제액 : 54 만달러 2. Thanks giving + Black Friday 11/23~27 (5 일 ) 중요도 3. Christmas 12/21~25 (5 일 ) 중요도 4. New year 12/29~1/1(5 일 ) 중요도 19

6. 2017 년 4 분기계획 DUG Part 오는 12 월정식런칭후 Double Fortune Casino DFC 소프트런칭 DFC 정식런칭 DFC 지역마케팅확대 DFC 개선결과 (2017 년 10 월까지 ) DFC 개선목표 (2017 년연말까지 ) DFC 개선목표 (2018 년 1Q 까지 ) 1) 현재 6개슬롯서비스완료 2) 추가 9개슬롯개발완료 - 순차적으로업데이트예정 3) 타겟유저들의선호확률기반파악 1) 소셜기능 ( 클럽기능등 ) 강화 2) 리텐션및결제요소강화 ( 문화에맞는다양한상품군제공 ) 3) 12월정식런칭예정 1) 로컬퍼블리셔와의제휴및마케팅 2) 타깃마케팅개시 ( 중화권유저유입 ) - 대만, 싱가폴, 말레이시아, 호주, 미국 19

6. 2017 년 4 분기계획 DUG Part 17 년 12 월 Facebook(web) 소프트런칭 18 년 5 월양대마켓 (mobile) 글로벌출시 높은퀄리티의아트웍과독특한사이드뷰시점으로전략장르에서차별화된몰입감을제공 좀비로뒤덮인세상을배경으로다른유저들과경쟁 / 협력하며자원을모아자신의주둔지를성장시켜나가는전략게임 2017.12. Facebook 소프트런칭 2018.03. Android (Mobile) 소프트런칭 (Canada) 2018.05. ios/android 글로벌런칭 21

6. 2017 년 4 분기계획 DDI Part ios 서버속도 76%, 서버사용량 10% 개선 4Q 서버, 18.1Q 클라이언트리뉴얼통해, DDC 서비스개선을위한 4 가지목표달성 1. 게임접속속도개선 2. 메타 (UI) 기능의자유로운확장 3. Big Data 축적및개인화된서비스고도화 4. DUC 히트슬롯서비스 DDC 1.0 VER 유지 DDC 1.5 VER 출시 DDC 2.0 VER 출시 DDC 개선결과 (2017년 10월까지 ) 1) ios 접속속도 76% 개선 - 로딩타임및슬롯진입시간단축 - 마케팅효율 (ROI) 15% 이상개선 2) 서버사용량 10% 감축 DDC 개선목표 (2017년연말까지 ) 1) Android 서버속도개선계획 2) 서버사용량 10~20% 추가감축목표 3) 고객행동패턴데이터화구축계획 4) DDC 1.5 VER 출시 ( 서버 Side Re-structuring, 속도개선 ) DDC 개선목표 (2018년 1Q까지 ) 1) DDC 2.0 VER 출시 ( 클라이언트 Side Re-structuring, 디자인, 게임속도개선병행 ) 2) 다양한게임기능도입 VIP 룸, 잭팟피처확대, Coupon 및 Free Spin 기능등 3) DUC 메가히트슬롯 IP 공급준비 22 22

7/1 7/8 7/15 7/22 7/29 8/5 8/12 8/19 8/26 9/2 9/9 9/16 9/23 9/30 10/7 10/14 10/21 10/28 7/2 7/9 7/16 7/23 7/30 8/6 8/13 8/20 8/27 9/3 9/10 9/17 9/24 10/1 10/8 10/15 10/22 10/29 6. 2017 년 4 분기계획 DDI Part 월 15 만불이상결제게임으로성장 앨런 Slot 의경우, 앨런쇼를통한직접홍보및 SNS 를활용한집중적인바이럴마케팅 일별결제추이 $9,000 10/26 최고 : $8,269 $6,000 App Annie 일최고매출순위 49위 $3,000 $0 DAU 추이 40,000 30,000 20,000 10,000-10/25 최고 : 31,889 명 Ellen Road to Riches Slot 글로벌런칭 10월 31일 플랫폼 ios, Google 소프트런칭결과 - ios 뉴질랜드인기순위 1위 (9/25) - ios 캐나다인기순위 2위 (11/3) - ios 호주인기순위 3위 (9/26) - ios 미국인기순위 14위 (11/2) 23

7. Long-Term Plans 양사간비결제자 히트슬롯교환 매출구성은호주, 유럽으로 DUG 는아시아 2% 9% 12% 9% 10% 69% 89% North America Oceania North America Oceania Other Europe Other 24

Appendix. 1 구분 16 3Q 16 4Q 17 1Q 17 2Q 17 3Q 17 3Q 누적 영업수익 376 422 414 604 1,072 2,090 영업비용 274 260 246 528 796 1,570 플랫폼 113 127 124 181 322 627 마케팅비 58 38 50 88 133 272 주식보상비용 27 26 5 4 4 12 Royalty - - - 19 54 73 감가상각비 1 1 1 26 82 109 인건비등 76 69 65 103 202 371 1회성비용 (M&A) - - - 107-107 영업이익 102 163 168 76 276 520 EBITDA 129 189 174 106 361 641 영업이익 (1회성제외 102 163 168 182 276 627 EBITDA 129 189 174 212 361 748 영업외수익 13 51 15 67 38 121 금융 14 14 12 14 10 35 외화등 (1) 37 3 53 29 85 영업외비용 32 (27) 66 83 93 242 금융 - - - 97 90 187 외화등 33 (30) 59 (7) 2 54 기타 (1) 2 7 (7) 1 1 세전이익 83 241 118 59 221 399 법인세비용 (1) 27 9 (10) 75 74 당기순이익 84 215 109 67 148 325 지배기업 80 219 107 66 151 325 소수지분 4 (4) 2 1 (3) - 영업이익율 (1회성제외) 27.1% 38.5% 40.7% 30.2% 25.8% 30.0% EBITDA %(1회성제외) 34.4% 44.8% 42.1% 35.2% 33.7% 35.8% 주 1) 조정영업이익 : 영업이익 + 주식보상비용 ( 비현금성비용 ) + M&A 비용 ( 단위 : 억원 ) 주 2) 연결재무제표작성대상종속회사 : 디드래곤게임즈 (100%), 다이아몬드게임즈 (100%), 디에이트게임즈 (100%) 25

Appendix. 2 게임 16.3Q 16.4Q 17.1Q 17.2Q 17.3Q 더블다운카지노 $0 $0 $0 $19,976,653 $60,666,742 더블다운클래식 $0 $0 $0 $0 $108,280 더블유카지노 $30,171,254 $32,994,214 $32,721,064 $30,245,312 $31,714,248 테이크 5 $2,039,951 $2,252,202 $2,465,636 $2,361,884 $2,288,041 더블유빙고 $1,705,432 $1,387,054 $886,300 $827,750 $762,121 기타슬롯 $0 $41,243 $202,973 $165,125 $37,270 합계 $33,916,637 $36,674,713 $36,275,973 $53,576,724 $95,576,702 26

Appendix. 3 DoubleU Games ( SI ) STIC SPC ( FI ) 삼성증권 ( 인수금융제공 ) 보통주지분투자 (3500 억 ) CB/BW 메자닌투자 (3000 억 ) 국내 선순위차입금제공 (2925 억 ) 디에이트게임즈 100% 해외 US SPC 100% 본건거래시 : 지분 100% + 관련지적재산권본건거래이후 : Roadmap games + Selected games 본건거래시 : 지분인수대금본건거래이후 : 연간로열티 DoubleDown ( DD ) International Game Technology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