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Similar documents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2011_LG»ó»ç_ÃÖÁ¾

Microsoft Word 년 게임업종 전망_최종_.doc

펄어비스 ( KQ) 이제성장의초입국면 Company Report 검은사막모바일로성공적인한해를보냈던펄어비스는 2019 년검은사막 모바일의일본, 북미, 유럽출시 cycle 을마무리하려함. 이에더해하반 기중신작 3 종출시가예정되어있어 2019

K-IFRS,. 2014,.,.. 2

untitled

NH투자증권 f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2

Layout 1

Microsoft Word docx

펄어비스 ( KQ) 중국시장이기다린다 Company Comment 신작지연에따라모멘텀공백기에진입하면서주가는부진. 하지만, 일 본에서의성공과중국진출에대한기대감이반영될수있을것 일본에서의성공. 이제는중국이다 펄어비스에대한투자의견 Buy 를유지.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3. ECONOMY & BUSINESS 4. FDI STATISTICS 5. FDI FOCUS

<5BBFACB1B8BAB8B0EDBCAD30372D DB1E2BEF7B0A1C4A1C6F2B0A1BFACB1B8BAB8B0EDBCAD CC3D6C1BE292E687770>

2009방송통신산업동향.hwp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3. ECONOMY & BUSINESS 4. FDI STATISTICS 5. FDI FOCUS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中, ( ) ( 对外投资备案 ( 核准 ) 报告暂行办法 ) 3. ECONOMY & BUSINESS 美, (Fact Sheet) 4. FDI STATISTICS 5. FDI FOCU

TAKE-TWO

대표이사등의 확인ㆍ서명 확 인 서 우리는 당사의 대표이사 및 신고업무담당이사로서 이 사업보고서의 기재내용에 대해 상당한 주의를 다하여 직접 확인ㆍ검토한 결과, 중요한 기재사항의 기재 또는 표시의 누락이나 허위의 기재 또는 표시가 없고, 이 사 업보고서에 표시된 기재 또

분 기 보 고 서 (제 7 기) 사업연도 2013년 01월 01일 2013년 03월 31일 부터 까지 금융위원회 한국거래소 귀중 2013년 05월 15일 회 사 명 : 주식회사 네오위즈게임즈 대 표 이 사 : 이 기 원 본 점 소 재 지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Microsoft Word docx

Microsoft Word K_01_13.docx

Global FDI Briefing [FDI FOCUS] 아세안의외국인직접투자와경제구역 (UNCTAD) 2017 년 12 월 18 일 [ 제 139 호 ]

Disclaimer IPO Presentation,. Presentation...,,,,, E.,,., Presentation,., Representative...

ÄÄÅõ½º_ÃÖÁ¾ IR00609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매출액영업이익세전이익순이익 EBITDA NAVER 216 4, ,2.4 11, , ,649.9 연결 217E 46, , , , , E 52,671.

untitled

untitled

인사이트-게임도큐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3. ECONOMY & BUSINESS 4. FDI STATISTICS 5. FDI FOCUS

<C0FAC0DBB1C7B4DCC3BCBFACC7D5C8B85F BFACC2F7BAB8B0EDBCAD5FB8E9C1F62CB3BBC1F62E687770>

Microsoft Word _PearlAbyss_3Q17Review

온라인게임 투자의견 종목 투자의견 목표주가(원) 투자포인트 엔씨소프트 (036570) Buy 420, B&S 4월 27일 1차 CBT 성공적으로 실시 : 게임성과 흥행성 검증 2. B&S 5월 16일 중국 현지업체(텐센트)와 퍼블리싱 계약 체결 : 아이온보다

Industry Comment 게임산업 Positive ( 유지 ) 2014 년차이나조이참관후기 Top Picks 게임빌 Buy ( 유지 ) 130,000 원 ( 유지 ) 컴투스 Buy ( 유지 ) 105,000 원 ( 유지 ) Sector Inde

Microsoft Word - F_110228_Game.doc

대표이사확인서명 I. 회사의 개요 1. 회사의 개요 가. 회사의 법적ㆍ상업적 명칭 당사의 명칭은 "주식회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라고 표기합니다. 또한 영문으로는 "S.M. Entertainment Co., Ltd"입니다. 나. 설립일자 당사는 1995년 2월 14일에

보장 + 투자 + 저축 + 연금기능이 플러스! 플러스! 무배당 ACE 플러스 변액유니버설보험 상품 특징 01. 높은 수익성 추구 02. 만약의 불행을 위한 사망보장 03. 변액유니버설보험의 빈틈을 채운 스마트한 연금기능 04. 안정성을 추구하는 유연한 투자 05. 유연

~47

NHNEnt_CompanyProfile_KR 2017상반기update.pdf

Microsoft Word - 게임산업_ _4tSEdcX4cxGQHhUB6ht3

ePapyrus PDF Document


<B1E2BEF7B1DDC0B6B8AEBAE C20C1A634C8A3292E687770>

untitled

<30352D30312D3120BFB5B9AEB0E8BEE0C0C720C0CCC7D82E687770>

歯mp3사용설명서

분 기 보 고 서 (제 3 기) 사업연도 2015년 01월 01일 2015년 09월 30일 부터 까지 금융위원회 한국거래소 귀중 2015년 11월 16일 제출대상법인 유형 : 면제사유발생 : 주권상장법인 해당사항 없음 회 사 명 : 엔에이치엔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 대 표


아날로그표지b61?절

**09콘텐츠산업백서_1 2

사 업 보 고 서 (제 23 기) 사업연도 2013년 01월 01일 2013년 12월 31일 부터 까지 금융위원회 한국거래소 귀중 2014년 3월 31일 제출대상법인 유형 : 면제사유발생 : 주권상장법인 해당사항 없음 회 사 명 : 케이티하이텔주식회사 대 표 이 사 :

01.하나금융_일반현황

K-IFRS,. 2013, , 2, 3,.,.. 2

歯이혜경.PDF

기업양식

27송현진,최보아,이재익.hwp

Microsoft Word - Week Ahead_Economy.docx

2009방송통신산업동향.hwp

국문-현대-내지ar

조사보고서 복합금융그룹의리스크와감독

Microsoft Word - 펀드투자Insight_200910_수정.doc

<C5EBB1C73339C8A BFF9C8A329B9AEC8ADBFCD20B1E2BCFAC0C720B8B8B3B22E687770>

인도 웹해킹 TCP/80 apache_struts2_remote_exec-4(cve ) 인도 웹해킹 TCP/80 apache_struts2_remote_exec-4(cve ) 183.8

RC일정표-0218

Microsoft Word doc

i4uNETWORKS_CompanyBrief_ key

Microsoft Word doc

Microsoft Word - 위메이드_112040_ - not rated.doc

대표이사 등의 확인 I. 회사의 개요 1. 회사의 개요 가. 회사의 법적, 상업적 명칭 당사의 명칭은 주식회사 STX라 칭하며, 영문으로는 STX Corporation이라 표기합니다. 단, 약식으로 표기할 경우에는 STX라고 표기합니다. 나. 설립일자 당사는 1976년

스마트주택용분전반_160331

¿¤¸²³ÝÄ«´Ù·Ï

SCi Entertainment / Eidos 1. Corporate History

2

2009½Å¿ëÆò°¡-³»Áö0209ÃÖÁ¾


분 기 보 고 서 (제 55 기 1분기) 사업연도 2015년 01월 01일 2015년 03월 31일 부터 까지 금융위원회 한국거래소 귀중 2015년 05월 15일 제출대상법인 유형 : 면제사유발생 : 주권상장법인 해당사항 없음 회 사 명 : 현대증권 주식회사 대 표 이

Cloud Friendly System Architecture

Microsoft Word INTERNET-GAME-JP.docx

가을 편지 정호승 가을에는 사막에서 온 편지를 읽어라 가을에는 창을 통하여 새가 날으는 사막을 바라보라 가을에는 별들이 사막 속에 숨어 있다 가을에는 작은 등불을 들고 사막으로 걸어가 기도하라 굶주린 한 소년의 눈물을 생각하며 가을에는 홀로 사막으로 걸어가도 좋다 가을

대표이사 등의 확인

Windows Live Hotmail Custom Domains Korea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문화관광부

Slide 1


2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 ]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02) 인터넷업종주가차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 ]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02) 인터넷업종주가차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 ]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02) 인터넷업종주가차

Microsoft Word K_01_08.docx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 ]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02) 인터넷업종주가차

2009방송통신산업동향.hwp

<30342DB1E2C8B9C6AFC1FD2028C0CCBAC0C1F D35392E687770>

목차 Ⅰ. 기본현황 Ⅱ 년도성과평가및시사점 Ⅲ 년도비전및전략목표 Ⅳ. 전략목표별핵심과제 1. 군정성과확산을통한지역경쟁력강화 2. 지역교육환경개선및평생학습활성화 3. 건전재정및합리적예산운용 4. 청렴한공직문화및앞서가는법무행정구현 5. 참여소통을통한섬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 ]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02) 인터넷업종주가차

1. 회사의 개요 가. 회사의 명칭 당사의 명칭은 (주)손오공으로 표기합 영문으로는 SONOKONG Co., Ltd. 로 표기합 나. 설립일자 및 존속기간 주식회사 손오공 설립 다. 본사의 주소, 전화번호, 홈페이지 주소 주 소 : 서울특별시 구로

212년 하반기 금리전망 및 채권투자전략 그림 1 주요국 국채1년 금리 추이 (%) Spain Italy Korea Malaysia China Australia US UK Germany Japan 자료:

<3132BFF93136C0CFC0DA2E687770>

Transcription:

기업설명회 ( 주 ) 펄어비스 2019.09.30

Disclaimer 본자료에포함된 예측정보 는별도확인절차를거치지않은정보들입니다. 이는과거가아닌미래의사건과관계된사항으로회사의향후예상되는경영현황및재무실적 을의미하고, 표현상으로는 예상, 전망, 계획, 기대, (E) 등과같은단어를포함합니다. 위 예측정보 는향후경영환경의변화등에따라영향을받으며, 본질적으로불확실성을내포하고있는바, 이러한불확실성으로인하여실제미래실적은 예측정보 에기 재되거나암시된내용과중대한차이가발생할수있습니다. 또한, 향후전망은 Presentation 실시일현재를기준으로작성된것이며현재시장상황과회사의경영방향등을고려한것으로향후시장환경의변화와전략수정등에따라 변경될수있으며, 별도의고지없이변경될수있음을양지하시기바랍니다. 본자료의활용으로인해발생하는손실에대하여회사및각계열사, 자문역또는 Representative 들은그어떠한책임도부담하지않음을알려드립니다.( 과실및기타의경 우포함 ) 본문서는주식의모집또는매매및청약을위한권유를구성하지아니하며문서의그어느부분도관련계약및약정또는투자결정을위한기초또는근거가될수 없음을알려드립니다.

목차 1. 회사개요 2. 성장배경 3. 주요성과 4. 성장전략

회사개요

1-1. 회사소개 기업개요 회사명펄어비스 (Pearl Abyss Corp.) 설립일 2010.09.10 설립자김대일 ( 최대주주 / 36.2%) 대표이사정경인 직원수 (2019. 06. 30 기준 ) 1,074 명 ( 자회사포함 ) 결산월 12 월 발행주식수 (2019. 06. 30 기준 ) 13,020,200 주 시가총액 (2019. 09. 27 기준 ) 2.6 조원 종목코드 KOSDAQ (263750) 상장일 2017.09.14 주소 경기도안양시동안구시민대로 327 번길 24, 3~8 층 계열회사현황 주주현황 (2019.09 기준 ) 회사명지분율 (%) 소재지주요사업 CCP ehf. 100 아이슬란드게임개발및운영 PearlAbyss Taiwan Corp. 100 대만 게임운영 PearlAbyss H.K. Limited 100 홍콩 게임운영 Pearl Abyss JP Co., Ltd. 100 일본 게임운영 PEARL ABYSS AMERICA, INC. 100 미국 게임운영 기타주주 43% 자사주 7% PearlAbyss EU B.V. 100 네덜란드서버및회선서비스 PearlAbyss SEA Pte. Ltd. 100 싱가포르서버및회선서비스 최대주주등 50% 펄어비스캐피탈 100 대한민국재무적투자 넷텐션 100 대한민국서버및네트워크엔진의개발과판매 Pearl Abyss Iceland ehf. 100 아이슬란드자회사운영 5

1-2. 성장과정 설립배경 개발에집중할수있는회사 개발자가 Creator 로서존경받는회사 출시일 2002.10 가마소프트 출시일 2006.10 NHN 게임스 ( 웹젠 ) 출시일 2009.09 NHN 게임스 ( 웹젠 ) Global 진출을목표로독보적인 IP 개발 주요경영진 김대일이사회의장, 개발총괄 주요경력 : - 現, 펄어비스이사회의장 - 10~ 16 펄어비스대표이사 - 03~ 10 NHN 게임즈 (R2, C9 개발 ) - 00~ 03 가마소프트 (RYL 개발 ) 지희환개발총괄 (CTO) 주요경력 : - 現, 펄어비스사내이사 - NHN 게임즈 ( 現웹젠 ) 정경인대표이사 주요경력 : - 現, 펄어비스대표이사 - 10~ 16 LB 인베스트먼트 - 07~ 10 한국휴렛팩커드 - 서울대학교졸업 서용수 Art Director 주요경력 : - 現, 펄어비스사내이사 - NHN 게임스 ( 現웹젠 ) - 넥슨 6

1-2. 성장과정 IP 확장 CAGR( 15~ 18) +165% 서비스역량확대 플랫폼확장 지역적확장 최초의성공 ( 검은사막 PC 출시 ) 태동기 2010 2011 2012 2013 2014 1Q15 2Q15 3Q15 4Q15 1Q16 2Q16 3Q16 4Q16 1Q17 2Q17 3Q17 4Q17 1Q18 2Q18 3Q18 4Q18 1Q19 2Q19 주 ) 분기별매출추이 7

성장배경

2-1. 성장배경 1 과감한기술투자등개발에집중 자체게임엔진 게임개발내재화 검은사막 자체엔진을통한게임개발 차세대엔진 개발 High-quality 게임제작가능 높은생산성으로빠른개발속도확보 Motion Capture Studio 3D Scanner 오디오실 콘텐츠제작의자동화및게임제작시설의내재화에따른빠른콘텐츠개발 World-class 개발력확보 주단위의지속적인업데이트 정기적인대규모업데이트 시의적절한업데이트로재미극대화및장기유저확보 김대일의장및최고의개발진들 개발자우대정책, 지속적인우수인력확보 끊임없는혁신 : 검은사막 리마스터 최고의개발력보유에따른 AAA게임개발가능 빠르고지속적인업데이트능력 Man-power 9

2-2. 성장배경 2 모든지역, 모든플랫폼에서의성공적인게임서비스경험을축적 직접서비스 (Publishing) 역량내재화 모든플랫폼서비스성공경험 대만자체서비스시작 (1Q18) 검은사막 러시아, 한국자체서비스전환 모바일 / 콘솔자체서비스진행 (2018) PLC강화및안정적인서비스가능 PC, 모바일, 콘솔까지주요플랫폼운영역량 플랫폼별효과적인마케팅수행 전플랫폼성공적운영경험을바탕으로향후더나은서비스제공가능 모든지역, 플랫폼서비스경험 전세계에모든지역에서성공적으로서비스 - PC : 150여개국가서비스, 글로벌동시업데이트 - Mobile : 한국, 대만, 일본성공경험 - Console : 북미, 유럽, 아시아까지모두성공적으로서비스 지역별로특화된서비스제공가능 Global 서비스의성공경험 16년, 모바일 MMORPG 성장전망 17년, 콘솔시장에서의 MMO 성장전망 18년, 클라우드게임플랫폼전망 시장변화감지에따른사업계획, 지속적성장추구 빠른 Trend 감지및선제적대응 10

2-3. 성장배경 3 지속적인성장을위한빠른의사결정및개발에특화된조직문화형성 2017 년코스닥기업공개 M&A 를통한 IP 확보 M&A시유리한지위및자금확보목표 우수인력확보목표 IPO 의사결정시, 높은기업가치보다는타이밍중시 IPO 이후, M&A검토활발, 우수인력지원증가 기업가치 109% 성장 CCP Games 인수 (2018) - CCP 인수로 Western시장공략노하우빠르게흡수 - 강력한 Sci-fi장르 IP인 EVE 확보 서구권게임을흉내내는것이아닌진정한글로벌게임개발발판마련 지속적인성장을위한준비 게임개발및서비스에집중가능한조직문화 - 수평적의사소통 ( 님 문화 ) 우수인력확보를위한다양한복지정책 - 양육비, 거주비, 상해보험, 식사등편의제공 업무에만집중할수있도록환경조성 생산성을높이기위한조직문화 펄어비스가함께일하는방법 - 수평적인의사소통마련 - 빠른커뮤니케이션 ( 불필요한문서작업지양 ) - 상호신뢰하고충돌하며모든일은끝까지확인 - 마지막까지더나은결과추구 자기혁신적인게임회사 11

주요성과

3-1. 검은사막 PC-Online 출시현황 Europe (2016 년 3 월 ) Russia (2015 년 10 월 ) Turkey (2017 년 12월 ) Southeast Asia (2018 년 1월 ) Japan (2015 년 5월 ) Korea (2014 년 12월 ) Taiwan (2017 년 1 월 ) North America (2016 년 3 월 ) South America (2017 년 7 월 ) 주요성과 150 개국 12개언어서비스 주요국가에서 1위달성 북미, 유럽, 러시아, 일본, 대만 1,000 만명이상누적가입자 4,000 억원이상누적매출달성 2017년부터직접서비스시작 대만, 터키중동, 동남아직접진출 러시아직접서비스전환 (4Q18년) 한국직접서비스전환 (2019년 6월 ) 전환직후신규이용자 10배, DAU 2배증가수상내역 2014 한국 2015 일본 2015 러시아 2016 북미유럽 2017 대만 2018 터키중동 2018 동남아 북미유럽 : 2016 Best New MMORPG (mmorpg.com) 한국 : 2015.1Q Best Game (KOICCA) 일본 : 2016 Best Games (Web Money) 러시아 : 2015 Best MMORPG (Goharu awards) 대만 : 2017 Best Popular Game (gamer.com.tw) 13

3-2. 검은사막모바일 Japan (2019 년 2 월 ) Korea (2018 년 2 월 ) Taiwan (2018 년 8 월 ) Global (2019 년 4 분기 ) 주요성과 한국, 출시이후양대마켓상위권유지 대만, 역대최대 OBT 참가 (279만명) 출시첫날앱스토어매출 1위달성 일본, 출시후 15일연속인기게임1위최고매출 2위기록 ( 앱스토어기준 ) 1,000 만다운로드돌파 ( 19 년 9 월기준 ) 누적매출 4,580 억원달성 출시현황 수상내역 한국 : 2018 년대한민국게임대상 6 관왕 2018.2 월한국 2018.8 월대만 2019.2 월일본 2019.4 분기글로벌 대만 : 2018 년최고의게임상 ( 구글플레이 ) 2019 년모바일부문 10 대인기상 ( 대만게임쇼 ) 14

3-3. 검은사막콘솔 주요성과 Xbox Europe (2019 년 3 월 ) Asia Australia (2019 년 8 월 ) Korea (2019 년 8 월 ) Japan (2019 년 8 월 ) North America (2019 년 3 월, 8 월 ) (2019 년 8 월 ) 출시 11 일만에서버 2 배증가 ( 현재 22 개 ) 출시후 Top paid games 메인에링크 누적 50 만장타이플판매 (19 년 5 월기준 ) PS4 출시현황 XBOX 출시 2019.3 월북미, 유럽 PlayStation 출시 2019.8 월북미, 유럽, 한국, 일본, 호주 출시후이용자몰려서버 2 배증설 ( 현재 21 개 ) 일본시장 PS 스토어판매량 1 위 (8/23 기준 ) 언어 : 영어포함총 6 개언어출시 15

3-4. 재무성과 매출액 영업이익 ( 단위 : 억원 ) ( 단위 : 억원 ) 4,048 1,681 2,849 1,172 616 217 2015 2016 2017 2018 1H19 647 751 446 120 2015 2016 2017 2018 1H19 매출액및영업이익성장률 ( 최근 3 년평균 ) 플랫폼별매출액비중 펄어비스 A 사 B 사 ( 단위 : %) PC Console Mobile ( 단위 : %) 156% 94% 100% 100% 100% 66% 64% 32% 16% 16% -9% 7% 32% 29% 매출액성장률 영업이익성장률 2015 2016 2017 2018 1H19 16

성장전략

4-1. 성장전략 1 지속적인 IP가치제고 멈추지않는업데이트를통한 PLC 장기화 업데이트 ( 신규캐릭터샤이 ) Project V Casual + MMO : 안정성을최우선과제로삼고밸런스, 상호작용개선 : 신규캐릭터, 신규지역업데이트, PVP 컨텐츠강화 유저접근성향상을통한신규유저확보 : User Interface 개선, 초기유저경험개선작업 기술적인도전계속 차세대엔진고도화 AI 등빠르고효과적인개발기술을확보를위한노력 신작 : Project K FPS + MMO 신규 IP 개발 Project K : PC 기반의 FPS + MMO Project V: 모바일기반의 Casual + MMO Project CD: 콘솔 /PC 기반의 RPG Project CD PC/Console based RPG 18

4-2. 성장전략 2 지속적인 IP 가치제고 < 검은사막모바일공식크리에이터 > < 하이델연회 > 다양한 user care 활동을통한팬덤구축 : 하이델연회, 모영순 ( 유튜브 ), 길드회식등 펄어비스및 IP의브랜딩강화 : G-star, E3, Gamescom 참석 IP확장을통한매출다변화 지역적확장 : 검은사막모바일글로벌출시 (4Q 19년) 이브온라인한글화 (4Q 19년) 검은사막, 검은사막모바일, EVE 중국출시 ( 미정 ) 플랫폼확장 : EVE Echoes 모바일출시 ( 미정 ) 기존 IP 활용한 Spin-off : Shadow Arena <E3(2019)-Into the Abyss> <Shadow Arena> < 검은사막모바일글로벌출시 > < Xcloud 시연버전공개 > 게임시장변화에대한빠른대응 클라우드플랫폼시장선점 19

4-3. 성장전략 : 종합 세계최고의 Game studio 가되기위한도약 개발사업경영 1 지속적인 IP가치제고 멈추지않는업데이트 유저인터페이스개선 2 기술적인도전계속 차세대엔진고도화 빠르고효과적인개발기술확보 3 신규 IP 개발 Project K Project V Project CD 1 지속적인 IP가치제고 user care를통한팬덤구축 펄어비스및 IP 브랜딩강화 2 IP확장을통한매출다변화 지역적확장 플랫폼확장 3 게임시장변화에대한빠른대응 클라우드플랫폼시장선점 1 빠른성장을위한 M&A 적극활용 우수 IP 확보 핵심개발기술및인력확보 2 업무에집중하는조직문화유지 게임개발및서비스에전념 우수인력증대 3 외부경영환경변화에신속한대응 새로운사업기회의신속한발굴 게임중독법, 52시간근로제등 한국에있는게임잘만드는회사가아닌, 세계적인게임사로성장하는것이목표 다작이아닌 AAA 급게임을통한글로벌게임사로성장 20

이종목의더많은 IR 정보 확인하기 주주와기업을연결하고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