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
|
- 유빈 채
- 5 years ago
- Views:
Transcription
1 Investor Relations 2017
2 Disclaimer 본자료는투자자들을대상으로실시되는 Presentation 에정보제공을목적으로 펄어비스 ( 이하 회사 ) 에의해작성되었으며이의반출, 복사또는타인에대한재배포는금지됨을알려드리는바입니다. 본 Presentation 에의참석은위와같은제한사항의준수에대한동의로간주될것이며, 제한사항에대한위반은관련 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에대한위반에해당될수있음을유념해주시기바랍니다. 본자료에포함된 예측정보 는별도확인절차를거치지않은정보들입니다. 이는과거가아닌미래의사건과관계된사항으로회사의향후예상되는경영현황및재무실적을의미하고, 표현상으로는 예상, 전망, 계획, 기대, (E) 등과같은단어를포함합니다. 위 예측정보 는향후경영환경의변화등에따라영향을받으며, 본질적으로불확실성을내포하고있는바, 이러한불확실성으로인하여실제미래실적은 예측정보 에기재되거나암시된내용과중대한차이가발생할수있습니다. 또한, 향후전망은 Presentation 실시일현재를기준으로작성된것이며현재시장상황과회사의경영방향등을고려한것으로향후시장환경의변화와전략수정등에따라변경될수있으며, 별도의고지없이변경될수있음을양지하시기바랍니다. 본자료의활용으로인해발생하는손실에대하여회사및각계열사, 자문역또는 Representative 들은그어떠한책임도부담하지않음을알려드립니다.( 과실및기타의경우포함 ) 본문서는주식의모집또는매매및청약을위한권유를구성하지아니하며문서의그어느부분도관련계약및약정또는투자결정을위한기초또는근거가될수없음을알려드립니다. 주식매입과관련된모든투자결정은오직금융위원회에제출한증권신고서또는 ( 예비 ) 투자설명서를통해제공되는정보만을바탕으로내려져야할것입니다. / Investor Relations
3 Investor Relations 2017 Chapter1. Foundation for Growth Chapter2. WHY Invest in PEARL ABYSS Appendix
4
5 01 정통온라인 MMORPG 검은사막검은사막 (Black Desert Online) 소개 - PC Online MMORPG - 개발기간약 4년 - 자체개발엔진 Black Desert Engine - 부분유료화및패키지 ( 북미, 유럽, 대만, 남미 ) 판매 - 7개권역, 100여개국가서비스진출 - 최고순위 1위 ( 북미, 유럽, 러시아, 일본, 대만 ) - 누적가입자수 765만이상 ( 월기준 ) - 누적판매액 3,400억원이상 ( 출시일부터 2년 6개월 ) / Investor Relations
6 01 정통온라인 MMORPG 검은사막검은사막의성공요인 높은자유도 에의한다양한유저공략 풍부한컨텐츠 및 빠른업데이트속도 실사에가까운 High-Quality Graphic 유저친화적인 에코시스템 조성 캐릭터커스터마이징 탐험 정교한캐릭터그래픽 거래소시스템 다양한외형아이템 공성전 완성도높은배경그래픽 재배 Non Targeting 전투 신규캐릭터업데이트 날씨변화에따른상호작용 커뮤니티 / Investor Relations
7 01 정통온라인 MMORPG 검은사막검은사막의주요성과 검은사막월별총판매액 1 추이 ( 단위 : 억원 ) 월한국출시 / 2013, 한국 G-star 종합대상 월북미 / 유럽출시 / 2016, 북미 / 유럽 MMORPG of the Year 월대만출시 / 2017, 대만 PC 게임인기순위 1 위 월일본출시 / , 일본 Best Games 월러시아출시 / 2015, 러시아최고의해외온라인게임 15/1/1 15/4/1 15/7/1 15/10/1 16/1/1 16/4/1 16/7/1 16/10/1 17/1/1 17/3/1 * 주 1) 총판매액 : 패키지판매및게임내결제금액 / Investor Relations
8 / Investor Relations
9 02 글로벌게임스튜디오, 펄어비스대한민국최고게임개발경력의 Man-Power 김대일의장 정경인대표이사 - 現, 펄어비스이사회의장 - 10~ 16 펄어비스대표이사 - 03~ 10 NHN게임즈 - 00~ 03 가마소프트 RYL, R2, C9, 검은사막 개발 - 現, 펄어비스대표이사 - 10~ 16 LB 인베스트먼트 - 07~ 10 한국휴렛팩커드 - 서울대학교졸업 서용수 허진영 AD COO 임직원 주요 디자인총괄주요경력 : 웹젠 사업총괄주요경력 : 카카오 주요경력 총괄 인력 지희환 CTO 개발총괄주요경력 : 조석우 CFO 재무총괄주요경력 : 주요개발실적 NHN 게임즈 삼정 KPMG / Investor Relations
10 02 글로벌게임스튜디오, 펄어비스자체개발게임엔진보유 자체개발게임엔진 'Black Desert Engine' 자체개발엔진보유시강점 높은생산성 예측가능한비용구조 개발비감소로 1 인당매출액, 타사대비 2~3 배수준 개발인력최적화로효율적비용구조 사용자증가에따른개발비용없음 개발엔진로열티지급없음 빠른개발속도 High-Quality 게임개발가능 개발자적응시간감소 타사대비업데이트주기가짧음 트렌드를선도하는그래픽리마스터링 지속적인컨텐츠공급으로 PLC 장기화 / Investor Relations
11 02 글로벌게임스튜디오, 펄어비스높은수준의게임개발역량 High-Quality 게임개발능력 자체퍼블리싱운영능력 1 실사와같은정교한그래픽개발능력 2 높은개발자비율 (87%) 및음향실, Motion Capture Studio 등주요시설내재화 1 대만서비스를통해확인한자체퍼블리싱능력 2 향후동남아, 터키등타지역국가및타플랫폼으로서비스확대 게임개발및안정적운영능력 1 자체엔진기반의빠른업데이트능력 2 정기적인대규모업데이트로유저이탈최소화 1 대용량 Database 의빠른처리능력 2 넷텐션인수로서버관리역량강화 빠르고지속적인업데이트능력 서버관리및 DB 운영능력 / Investor Relations
12
13 투자하이라이트 PLC 장기화 글로벌대작게임반열에진입한검은사막 검증된성과를통한신규서비스지역확대 차별화된전략으로글로벌시장의성과, 잠재력높은시장진출 유통채널확대 전세계온라인게임유통채널 1 위 STEAM 을통한확대 플랫폼본격확대 검은사막 IP 를활용한모바일, 콘솔시장진출 탁월한실적 Performance 다양한지역진출을통한매출고성장, 압도적수익성 중장기성장전략 경쟁우위기반 IP 및브랜드가치제고, 신규게임출시로 IP 확대 / Investor Relations
14 01 PLC 장기화글로벌대작게임반열에진입한검은사막 Global TOP10 온라인게임매출액및서비스기간비교 평균서비스기간 10 년 4 개월 LOL 크로스파이어던전앤파이터 WoW World of Tanks 몽환서유2 Dota 2 리니지1 7년 10개월 10년 2개월 12년 12년 9개월 7년 14년 2개월 4년 2개월 19년 메이플스토리블레이드 & 소울검은사막 14 년 4 개월 5 년 2 개월 2 년 8 개월 상위온라인게임은꾸준한유저유입으로서비스기간장기화 온라인신규대작게임의공백기, 기존대형게임의주도는지속될전망 검은사막은글로벌온라인게임대비서비스기간은초기단계로글로벌게임의 Long-life Cycle 을따라갈것으로기대 * 출처 : Superdata * 주 ) 막대그래프크기는매출액규모 ( 타사매출은 2016 년기준, 검은사막은신규지역매출제외한 2017 년기준 ) / Investor Relations
15 01 PLC 장기화끊임없는업데이트로유저충성도지속상승 한국 일본월별매출액현황추이 국내출시 24 개월만에, 최대실적대비 89% 수준까지상승 15.7 월서버통합및그랜드오픈 15.9 월신규캐릭터추가 16.3 월신규컨텐츠추가 16.7 월신규지역추가 일본출시이후, 21 개월째매출성장지속중 14/12/1 15/3/1 15/6/1 15/9/1 15/12/1 16/3/1 16/6/1 16/9/1 16/12/1 * 주 ) 업데이트현황은국내기준 / Investor Relations
16 02 검증된성과를통한신규서비스지역확대검은사막글로벌서비스현황 유럽 ( 월출시 ) 러시아 ( 월출시 ) 일본 ( 월출시 ) 터키 (2017.4Q 출시예정 ) 중국 (2017.4Q 출시예정 ) 한국 ( 월출시 ) 북미 ( 월출시 ) 대만 ( 월출시 ) 동남아 (2017.4Q 출시예정 ) 남미 ( 월출시 ) b b OBT 1 시가입자 150 만명 2015,2016 베스트게임수상 2015 년최우수 MMORPG 북미 MMORPG 2 년연속 1 위 온라인게임 6 개월연속 1 위 월기준 14 위 월기준 PC 게임인기 1 위 2016 년 5 개웹진인기 1 위 월기준 4 위 월기준 1 위 * 주 1) OBT(Open Beta Test): 공개베타테스트 / Investor Relations
17 02 검증된성과를통한신규서비스지역확대높은잠재력을지닌시장진출지속 남미동남아중동, 터키중국 출시예정시기 17 년 07 월 17 년 4Q 17 년 4Q 17 년 4Q 현지화전략 저렴한가격패키지 마케팅강화 태국, 인도네시아등 지역별특화된마케팅 터키, 중동지역에맞는 UI/UX 변경작업 판호버전 개발완료 기대효과및특징 퍼블리셔에전략적 지분투자 (20%) 대만시장의성과로인한 낙수효과기대 유럽추가진출의 교두보역할 사전예약자 20 만명 퍼블리싱전략 / Investor Relations
18 03 유통채널확대신규온라인유통플랫폼 STEAM 확보 1 전세계온라인게임유통채널 1 위 2 유저수 2 억명이상 ( 17 년 06 월기준 ), 동시접속자수 1,000 만명이상 3 커뮤니티, 방송, 토론등유저간풍부한커뮤니케이션및창작활동 북미 / 유럽지역 STEAM 을통한패키지판매시작 17 년 5 월 24 일판매시작이후성과 1 STEAM 최고매출순위 2 위 2 패키지판매 53 만장, 판매금액 1,300 만 $ 돌파 ( 17 년 07 월말기준 ) 글로벌타지역도다양한유통채널을통한서비스확대예정 * 주 ) STEAM 최고매출순위 ( 기준, 미국기준 ) / Investor Relations
19 04 플랫폼본격확대펄어비스에긍정적인플랫폼 Trend 변화 플랫폼별글로벌시장규모및특징 120,000 ( 단위 : $Miillion) 100,000 80,000 Solo-Play 방식에서네트워크를활용한 Multi-Play 방식으로플레이방식의변화 MMORPG 장르에대한니즈확대 60,000 40,000 온라인게임시장경쟁강도약화로인한재편 온라인대작게임의공백기로기존대형게임주도장기화 20,000 다양한장르의모바일게임출시로경쟁심화 IP 파워강화 & 출시이후게임운영능력중요도증가 - '14 '15 '16 '17E '18E * 출처 : 대한민국게임백서 2016, 한국콘텐츠진흥원, * 주 ) 시장규모그래프는누적기준 / Investor Relations
20 04 플랫폼본격확대모바일 MMORPG 시장진출가시화 검은사막 M ( 가칭 ) 2014 온라인출시 한국서비스 글로벌서비스 중국서비스 온라인 IP 를활용한모바일게임진출현황및주요실적 2001 온라인출시 1998 온라인출시 1998 온라인출시 2003 온라인출시 2015 모바일출시 2016 모바일출시 2016 모바일출시 2017 모바일출시 ' 전민기적 ' 으로중국선출시 월매출 425 억기록하며대흥행 출시직후게임순위 1 위, 현매출 3 위 2 주만에누적다운로드 200 만건돌파 사전예약 1 주일만에서버 50 개마감 출시 1 개월매출액 2,060 억기록 일최대매출 130 억원기록 출시후 12 일만에가입자 700 만돌파 / Investor Relations
21 04 플랫폼본격확대콘솔시장진출로 MMORPG 장르선도 X 북미최대게임쇼 E 검은사막콘솔출시계획최초공개 2014 온라인출시 Xbox 버전북미, 유럽출시 Xbox 버전글로벌출시 Xbox 버전일본출시 북미상위온라인 MMORPG 게임의콘솔시장진출 2011 온라인, 콘솔출시 PC 버전과동시출시 발매당시 100 만개이상출하, 관련매출 6 억 5 천만달러기록 2012 온라인출시 2014 콘솔출시 PC 버전과합쳐 2,000 만장이상판매 2016 온라인, 콘솔출시 오픈형 TPS MMORPG 로 PC 버전과콘솔동시출시 / Investor Relations
22 05 탁월한실적 Performance 매출및수익고성장 연도별매출및손익추이 ( 단위 : 억원 ) 매출액영업이익순이익 '14 '15 '16 '17.1Q (53) '14 '15 '16 '17.1Q (57) '14 '15 '16 '17.1Q * 연결재무제표기준, 연도별 1 월부터 12 월매출기준 / Investor Relations
23 06 중장기성장전략펄어비스신작게임 펄어비스신작라인업 PC, 콘솔신작출시 모바일신작출시 PC, 콘솔신작출시 PC, 콘솔신작출시 2018 년 2H 예정 2018 년 2H 예정 2019 년예정 2021 년예정 / Investor Relations
24 Summary 글로벌 NO.1 게임개발및퍼블리싱스튜디오로도약 글로벌 IP 를활용한사업다각화와차세대 IP 확보 성장본격화 PLC 장기화 신규서비스 지역확대 플랫폼확장 ( 모바일, 콘솔 ) 차기작 개발 글로벌시장으로부터검증된게임 검은사막 의높은인지도 검증된성과 7 개권역 100 여개국가진출 모든출시지역최고인기게임 누적판매액 3,400 억원이상 누적가입자수 765 만명 펄어비스 High-Quality 게임개발의핵심역량 핵심역량 업계최고 Man-Power 실사에가까운 그래픽개발력 자체개발 엔진활용 최고수준의 운영능력 자체퍼블리싱 운영능력 / Investor Relations
25
26 01 Appendix 공모개요 공모에관한사항 액면가 500 원 공모후주주구성 구분주식수 ( 주 ) 지분율 (%) 공모주식수 1,800,000 주 공모희망가 80,000 원 ~ 103,000 원 공모예정금액 1,440 억원 ~ 1,854 억원 상장예정주식수 12,066,300 주 예상시가총액 공모배정방법 수요예측일 9,653 억원 ~ 1 조 2,428 억원 기관 (78.6%), 일반 (20%), 우리사주 (1.4%) 2017 년 08 월 29 일 ~ 30 일 보호예수사항 구분주식수 ( 주 ) 지분율 (%) 기간 청약예정일 2017 년 09 월 05 일 ~ 06 일 납입예정일 매매개시일 2017 년 09 월 08 일 2017 년 09 월 14 일예정 43, 개월 상장주선인 한국투자증권 / Investor Relations
27 02 Appendix 요약재무제표 _ 연결 재무상태표 손익계산서 ( 단위 : 백만원 ) ( 단위 : 백만원 ) 구분 제 7 기 (` ~ ` ) 제 8 기 3 분기 (` ~ ` ) 구분 제 7 기 (` ~ ` ) 제 8 기 3 분기 (` ~ ` ) * 당사는 6 월결산법인 ( 결산일 : 6 월 30 일 ) / Investor Relations
28 03 Appendix 요약재무제표 _ 별도 재무상태표 손익계산서 ( 단위 : 백만원 ) ( 단위 : 백만원 ) 구분 제 6 기 (` ~ ` ) 제 7 기 (` ~ ` ) 제 8 기 3 분기 (` ~ ` ) 구분 제 6 기 (` ~ ` ) 제 7 기 (` ~ ` ) 제 8 기 3 분기 (` ~ ` ) * 당사는 6 월결산법인 ( 결산일 : 6 월 30 일 ) / Investor Relations
29 04 Appendix 국가별수상내역 2013 한국 G-star 종합대상 년연속일본 Best Games (Web Money) 러시아최고의신규게임 MMORPG (GAMEGURU) 러시아구독자의선택 (STOPGAME) 러시아최고의해외온라인게임 (GAMESCOM) 북미 / 유럽 Best New MMORPG (MMORPG 닷컴 ) 북미 / 유럽 MMORPG of the Year (MMOS 닷컴 ) 2017 대만 PC 게임인기순위 1 위 / Investor Relations
K-IFRS,. 2013, 2014 1, 2, 3,.,.. 2
2014 4 2015. 2. 12 Investor Relations K-IFRS,. 2013, 2014 1, 2, 3,.,.. 2 1. 2. 3. 4. 5. 6. 7. : - Pro-forma - 3 1. : 1995.02 ( ) 1999 2005 2009 2013 1997 2000 2006 tv 2010 2014.10 2006.12 ( ) 2010.09 (
More information2
kakao 2018 8 Investor Relations 2 목차 3 4 전국민의카카오 41,488 41,915 42,080 42,431 42,746 43,044 43,201 43,526 43,577 2Q16 3Q16 4Q16 1Q17 2Q17 3Q17 4Q17 1Q18 2Q18 5 6 ü ü ü ü 7 8 AI Kakao I Inside Kakao I Open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Disclaimer 본자료는기관투자가와일반투자자들을대상으로실시되는 Presentation에정보제공을목적으로 미투온 ( 이하 회사 ) 에의해작성되었으며이의반출, 복사또는타인에대한재배포는금지됨을알려드리는바입니다. 본 Presentation에의참석은위와같은제한사항의준수에대한동의로간주될것이며제한사항에대한위반은관련증권거래법률에대한위반에해당될수있음을유념해주시기바랍니다.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Disclaimer 본자료는기관투자가와일반투자자들을대상으로실시되는 Presentation에정보제공을목적으로 미투온 ( 이하 회사 ) 에의해작성되었으며이의반출, 복사또는타인에대한재배포는금지됨을알려드리는바입니다. 본 Presentation에의참석은위와같은제한사항의준수에대한동의로간주될것이며제한사항에대한위반은관련증권거래법률에대한위반에해당될수있음을유념해주시기바랍니다.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_PearlAbyss_3Q17Review
CAPE Research Division Company Analysis _ 2017/11/10 Analyst 김미송ㆍ 02)6923-7336 ㆍ misongkim@capefn.com 펄어비스 (263750KQ Buy 유지 TP 230,000 원유지 ) 18 년초검은사막모바일출시! 실적개선기대감높아짐 펄어비스가실적발표컨퍼런스콜에서검은사막모바일출시일정지연은게임성문제가아닌연말마켓스토어의업데이트가원활하지않은점을고려한것이라고밝혔습니다.
More informationK-IFRS,. 3,.,.. 2
2014 3 2014.11. 7 Investor Relations K-IFRS,. 3,.,.. 2 1. 2. 3. 4. 5. 6. ( ) ( ) 3 1. (MAU), ( : ) 32,490 33,669 34,626 35,729 36,350 36,489 37,212 1Q13 2Q13 3Q13 4Q13 1Q14 2Q14 3Q14 32,490 33,669 34,626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INTERNET-GAME-JP.docx
218 Industry Report 218.3.15 인터넷/게임 (비중확대/Maintain) 일본 탐방기: 라이프 스타일 지배력 문지현 2-3774-164 jeehyun.moon@miraeasset.com ( 십억달러 ) (%) ( 십억달러 ) (%) 16 모바일광고 (L) 1 8 모바일광고 (L) 8 PC 광고 (L) PC 광고 (L) 12 비디오광고비중
More information글로벌게임산업 Trend 중국게임시장동향 中게임업체, 잇따라북미시장진출 Perfect World, Ether Saga Online( 구대서유 ) 북미출시 Perfect World는북미시장을겨냥하여자사 3D MMORPG Ether Saga Online( 구대서유 ) 의클
중국게임시장동향 中게임업체, 잇따라북미시장진출 Perfect World, Ether Saga Online( 구대서유 ) 북미출시 Perfect World는북미시장을겨냥하여자사 3D MMORPG Ether Saga Online( 구대서유 ) 의클로즈베타테스트를지난 10일북미에서실시했음 'Ether Saga Online' 으로선보일 구대서유 는중국의유명문학작품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docx
펄어비스 (263750) 멀티플레이어의꿈 게임 Initiation Report 2018.2.21 투자의견 ( 신규 ) 목표주가 (12M, 신규 ) 현재주가 (18/02/20) 매수 300,000 원 242,900 원 상승여력 24% 영업이익 (18F, 십억원 ) 234 Consensus 영업이익 (18F, 십억원 ) 182 EPS 성장률 (18F,%) 288.5
More informationDisclaimer IPO Presentation,. Presentation..,,,,, E.,,., Presentation,..,
The Leading Global Game Company DOUBLEU GAMES Investor Relations 2015 Disclaimer IPO Presentation,. Presentation..,,,,, E.,,., Presentation,..,. 2015 9 15. Investor Relations 2015 Contents 01 Company Overview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K_01_13.docx
Company Update (2637) 글로벌확장과플랫폼다변화 검은사막의기존매출이유지되는가운데글로벌시장확대로매출성장이예상됨. 17 년하반기부터모바일및콘솔로플랫폼다변화도예정되어있어성장이강화될전망 의 12 개월 forward P/E 는 13.6 배로, 모바일과콘솔로플랫폼확대를고려하면밸류에이션상승여력존재. BUY 투자의견과목표주가 14, 원제시 WHAT S THE
More information항목
투자설명서변경공시 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제 89 조및동법시행령제 93 조에의거다음과같이 공시합니다. 1. 변경대상펀드 NO 펀드명칭 1 템플턴퇴직연금글로벌채권 50 증권자투자신탁 ( 채권-재간접형 ) 2 프랭클린연금저축포커스증권자투자신탁 ( 주식 ) 3 프랭클린뉴셀렉션포커스증권자투자신탁 ( 주식 ) 4 프랭클린포커스증권자투자신탁 ( 주식 ) 5 프랭클린선택과집중증권투자신탁
More informationHighlights
217 년 11 월 13 일 (26375) 모바일기대감확대국면으로진입 매수 ( 유지 ) 주가 (11 월 1 일 ) 149,7 원 목표주가 215, 원 ( 상향 ) 상승여력 43.6% 이문종 (2) 3772-1586 mj1224@shinhan.com KOSPI 2,542.95p KOSDAQ 72.79p 시가총액 액면가 발행주식수 1,86.3 십억원 5 원 12.1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게임빌 2018 년 4 분기및연간경영실적 Feb 8, 2019 Disclaimer 본자료의 2018년 4분기실적및연간실적은외부감사인의회계감사가완료되지않은상태에서투자자여러분의편의를위해작성된자료입니다. 본자료는객관적기준등을참고하여작성하였으나일부는예상, 전망또는주관적판단에의한표현이포함되어있을수있고, 향후환경의변화, 상이한데이터집계기준등에의하여본자료와일치하지않은다른숫자와해석이도출될수도있음을양지하시기바랍니다.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docx
펄어비스 (263750) 신작출시후숨고르기구간 게임 Results Comment 2018.5.14 투자의견 ( 유지 ) 목표주가 (12M, 하향 ) 현재주가 (18/05/11) 매수 280,000 원 230,000 원 상승여력 22% 1Q Review: 컨센서스하회, 당사추정치에는부합펄어비스의 1분기실적은시장기대치는하회했으나, 당사추정치에는부합한편이었다. 긍정적
More information수출및수입액현황 (2016) 6억 1,284 만달러억 1 7,045 만달러 4억 4,240 만달러 2015 년대비 15.4 % 증가 2015 년대비 11.1 % 증가 2015 년대비 1.3 % 증가 수출액 수출입차액 수입액 지역별수출액 ( 비중 ) 일본 4,129만달러
국내캐릭터산업현황 사업체수및종사자수 사업체 종사자 2,069 개 2,213 개 30,128 명 33,323 명 2015 년 7.0 % 10.6 % 증가증가 2016년 2015년 2016 년 매출액및부가가치액 매출액 부가가치액 11 조 662 억원 4 조 3,257 억원 10 조 807 억원 3 조 9,875 억원 2015 년 9.8 % 8.5 % 증가증가 2016년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K_01_08.docx
Company Update (2637) 모바일검은사막출시임박 검은사막모바일의사전예약이 11 월초부터진행될예정으로, 출시일임박에따른기대감이상승중. 검은사막 IP 의글로벌시장에서의인기를고려시흥행가능성높다고판단 그동안우려되던일부지분의보호예수기간종료에따른오버행리스크해소. 향후주가는대작출시전밸류에이션상승사이클을고려시추가상승이가능할전망 WHAT S THE STORY 오동환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Neowiz Games 2007 년 3 분기실적발표 2007 년 11 월 9 일 Disclaimer 본자료는 2007 년 3 분기실적에대한외부감사인의회계감사가완료되지않은상태에서, 투자자여러분의편의를위하여작성된자료입니다. 본자료의내용중일부는회계감사과정에서달라질수있음을양지하시기바랍니다. 2 목 차 매출액영업비용실적요약게임라인업주요지표 * 별첨 : 게임온 3 매출액
More information펄어비스 ( KQ) 이제성장의초입국면 Company Report 검은사막모바일로성공적인한해를보냈던펄어비스는 2019 년검은사막 모바일의일본, 북미, 유럽출시 cycle 을마무리하려함. 이에더해하반 기중신작 3 종출시가예정되어있어 2019
(263750.KQ) 이제성장의초입국면 Company Report 2018. 11. 5 검은사막모바일로성공적인한해를보냈던는 2019 년검은사막 모바일의일본, 북미, 유럽출시 cycle 을마무리하려함. 이에더해하반 기중신작 3 종출시가예정되어있어 2019 년에도동사는 2018 년못지 않게성장할것 검은사막은끝나지않았고, 신작은또나온다 PC 검은사막의성공이후, 2018
More informationÄÄÅõ½º_ÃÖÁ¾ IR00609
Investor Relations 2007 Creating Fun Games for All Platforms Creating Fun Games for All Platforms INTRODUCTION 3 Creating Fun Games for All Platforms 5 6 7 Creating Fun Games for All Platforms 9 10 Extend
More information2007
산업분석 2015. 12. 8 게임 인터넷 / 게임담당정호윤 Tel. 02)368-6143 junghy@eugenefn.com 2016 년상장예정인게임사미리보기 (1) 엑스엘게임즈 Overweight( 유지 ) Recommendations 1 세대개발자송재경대표에의해설립된온라인게임사 엑스엘게임즈는 2003 년 4 월한국온라인게임의아버지라불리던송재경대표에의해설립된온라
More informationLIG Research Division Company Analysis 2015/11/09 Analyst 김성은ㆍ 02) ㆍ 위메이드 (112040KQ Buy 유지 TP 62,000 원하향 ) 달릴준비완료! 예상치를
LIG Research Division Company Analysis 215/11/9 Analyst 김성은ㆍ 2)6923-735 ㆍ eunee714@ligstock.com 위메이드 (1124KQ Buy 유지 TP 62, 원하향 ) 달릴준비완료! 예상치를상회하는열혈전기로열티매출액과구조조정을통한비용통제로동사는 8 분기만에흑자전환에성공했습니다. 맞고의신을필두로연이은신작출시가예정되어있음에따라
More information2
2 About Honeyscreen Copyright All Right Reserved by Buzzvil 3 2013.06 2013.1 2014.03 2014.09 2014.12 2015.01 2015.04 전체 가입자 수 4 7 8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9 52.27 % 42.83 % 38.17 % 33.46 % 10 Why Honeyscreen
More informationGevolution Report Google Play & App Store Moblile Game Market Trend Copyright tapfunny Co.,Ltd. All Rights Reserved Tel :
Gevolution Report 12. 2014. Google Play & App Store Moblile Game Market Trend Copyright tapfunny Co.,Ltd. All Rights Reserved Tel : 02-852-3321 Email : gevol@tapfunny.com www.gevolution.co.kr 안녕하세요! 게볼루션
More informationDisclaimer 본자료는주주및기관투자자들을대상으로실시되는 presentation에서의정보제공을목적으로주식회사스카이문스테크놀로지 ( 이하 " 회사 ") 에의해작성되었으며이의반출, 복사또는타인에대한재배포는금지됨을알려드리는바입니다. 본 presentation에의참석은위와
Disclaimer 본자료는주주및기관투자자들을대상으로실시되는 presentation에서의정보제공을목적으로주식회사스카이문스테크놀로지 ( 이하 " 회사 ") 에의해작성되었으며이의반출, 복사또는타인에대한재배포는금지됨을알려드리는바입니다. 본 presentation에의참석은위와같은제한사항의준수에대한동의로간주될것이며제한사항에대한위반은관련 ' 자본시장과금융투자업에관한법률
More information인터넷 / 게임 Company Update Analyst 김한경 02) 목표주가 현재가 (1/12) 매수 ( 유지 ) 570,000 원 413,500 원 KOSPI (1/12) 2,496.42pt
인터넷 / 게임 218. 1. 16 Company Update Analyst 김한경 2) 6915-5653 khk5994@ibks.com 목표주가 현재가 (1/12) 매수 ( 유지 ) 57, 원 413,5 원 KOSPI (1/12) 2,496.42pt 시가총액 9,72 십억원 발행주식수 21,939 천주 액면가 5원 52주 최고가 488, 원 최저가 263,5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K_01_03.docx
엔씨소프트 (036570) 4Q preview - 강력한 모바일 신작 모멘텀 4분기 매출액은 시장 컨센서스와 유사한 2,403억원이 예상되나, 야구단 관련 영업 비용 증가로 영업이익은 컨센서스를 13.9% 하회할 전망 블소 모바일 중국에서 1분기 출시 예정. 바이두 검색지수 기반의 유저 관심도는 TOP 수준 게임 만큼은 아니나, 유저 피드백은 긍정적인 만큼
More information......
Life & Power Press P R E F A C E P R E F A C E P R E F A C E C O N T E N T S 01 02 03 01 04 05 06 07 08 09 02 C O N T E N T S C O N T E N T S 10 11 12 03 13 01 01 01 12 CHAPTER 01 O O O 13 PART 01 14
More information<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B0D4C0D3BBEABEF720B5BFC7E220B9D720C1D6BFE420BDC5BFEBC6F2B0A120BFE4BCD22D323031322E31322E32382E646F63>
2012 년 12 월 28 일 Issue Report 게임산업 동향 및 주요 신용평가 요소 엄 정 원 이 지 웅 평 가 4 실 연 구 원 평 가 4 실 선임연구원 02) 368-5450 02) 368-5475 jweom@korearatings.com jwlee@korearatings.com Summary 온라인게임을 주축으로 국내 게임시장의 높은 성장기조는
More information2007
기업분석 215. 6. 4 베셀 (17735, IPO 예정 ) 디스플레이 In-Line System 세계 1 위업체 LCD In-Line System 중국시장점유율 51% 로 1 위업체 - 24 년설립하여 213 년 7 월에코넥스에상장, 215 년 6 월 19 일코스닥상장예정 스몰캡팀장박종선 Tel. 368-676 / jongsun.park@eugenefn.com
More information2007
215. 1. 7 Small-Cap IPO 엑시콘 (9287, IPO 예정 ) 상장예정일 : 215.1.22 기관수요예측 : 215.1.6 ~ 7 반도체후공정테스트장비선도업체 반도체테스트장비최초국산화한국내반도체테스트장비선도업체 스몰캡팀장박종선 Tel. 368-676 / jongsun.park@eugenefn.com Key Data ( 기준일 : 215. 1.
More information게임카테고리결산보고서 Copyright IGAWorks
게임카테고리결산보고서 Copyright IGAWorks Copyright IGAWorks & TAPFUNNY 상반기 Google Play 전체매출은 9,710 억원규모로, 전년동기간 (8,046 억 ) 대비약 20.6% 증가 최근 2 년 (2014~2015) 간하반기매출이상반기매출을상회했던것으로미루어볼때, 2016 년전체매출은전년대비 20% 이상의성장세를보일것으로예상됨
More information인터넷 / 게임 Company Comment Analyst 김한경 02) 룽투코리아 (060240) 카카오가탐낸중국게임회사 Not Rated 목표주가 - 현재가 (5/31) 12,150 원 KOSD
인터넷 / 게임 2016. 06. 01 Company Comment Analyst 김한경 02) 6915-5653 khk5994@ibks.com 카카오가탐낸중국게임회사 Not Rated 목표주가 - 현재가 (5/31) 12,150 원 KOSDAQ (5/31) 698.45pt 시가총액 222십억원 발행주식수 18,770 천주 액면가 500원 52주 최고가 18,400
More information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매출액영업이익세전이익순이익 EBITDA NAVER 216 4, ,2.4 11, , ,649.9 연결 217E 46, , , , , E 52,671.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217.5.2]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2)3779-887 3. 인터넷업종주가차트 6. 모바일게임순위자료출처 : Bloomberg 217.5.1 기준 1. 인터넷업종지표 1) 밸류지표
More information<32303038B0D4C0D3B9E9BCAD20BFE4BEE05FC3D1B7D02E687770>
국내 게임산업의 동향과 전망 2007년 국내 게임시장은 전년에 비해 30.9% 감소한 5조 1,436억원의 규모를 나타냈다. 이 처럼 큰 폭으로 시장이 축소된 이유는 바다이야기 사태 이후로 성인 아케이드게임에 대한 심의가 이뤄지지 않으면서, 성인용 아케이드게임 시장이 사실상 붕괴되었기 때문이다. 지난 해 전반적으로 전체 게임시장은 급격하게 위축되었지만, 온라인게임과
More information<4D F736F F D20B0D4C0D3BAF45FBCF6C1A4>
CAPE Research Division Company Analysis _ 218/2/27 Analyst 김미송ㆍ 2)6923-7336 ㆍ misongkim@capefn.com 게임빌 (638KQ Buy 유지 TP 83, 원유지 ) 218 년게임빌사업전략성공엔신작흥행이필수 게임빌의 218년라인업은, 장르의다양성, 자체개발게임수증가, 분기별고른출시계획등긍정적으로평가할수있는부분이존재하지만,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101130 2011년 게임업종 전망_최종_.doc
wl 기업분석팀ᅵ리서치본부 Analyst 나태열 2) 3772-7473 tyrah@koreastock.co.kr 21. 11. 3 211년 게임업종 전망 RPG는 콘솔 플랫폼으로 FPS는 중국 시장으로 211년 게임업종 전망 Investment Summary 3 I. 211년 게임업종 성장의 Key, 중국과 콘솔 온라인 시장을 공략하라 6 II. 국내 게임시장의
More informationEquity Research 엔씨소프트 (036570) BUY( 유지 ) 이승훈 ( 인터넷 / 게임 / 미디어 ) 목표주가 210,000 원 ( 유지 ) 현재주가 (03/15) 145,000
Equity Research 2013.3.18 BUY( 유지 ) 이승훈 ( 인터넷 / 게임 / 미디어 ) 6933-7105 shlee@heungkuksec.co.kr 목표주가 210,000 원 ( 유지 ) 현재주가 (03/15) 145,000 원 액면가 500원 52주최고가 ( 보통주 ) 322,500 원 최저가 ( 보통주 ) 128,000 원 KOSPI(03/15)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Mobile Data Intelligence 2019 년도상반기 한국모바일게임시장총정리 Index 2019 년도상반기한국모바일게임시장총정리 1. 모바일게임시장매출현황 5. 성별 연령별인기게임분석 2. 마켓별 장르별매출현황 6. 매출상위모바일게임분석 3. 퍼블리셔별국내매출현황 4. 전체 장르별사용자현황 7-1) 하반기주목할만한모바일게임 _ 로한 M 2) 하반기주목할만한모바일게임퍼블리셔
More information**09콘텐츠산업백서_1 2
2009 2 0 0 9 M I N I S T R Y O F C U L T U R E, S P O R T S A N D T O U R I S M 2009 M I N I S T R Y O F C U L T U R E, S P O R T S A N D T O U R I S M 2009 발간사 현재 우리 콘텐츠산업은 첨단 매체의 등장과 신기술의 개발, 미디어 환경의
More informationNHNEnt_CompanyProfile_KR 2017상반기update.pdf
COME PLAY WITH US! NHN Entertainment Company Profile 2017 Contents Our Business Current Status Workspace 04 05 - PAYCO 06 07 08 09 10 - Comico 11 - Bugs 12 13 Cloud Solution 14 - TOAST Cloud 15 - TOAST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docx
엔씨소프트 (3657) 리니지 M, 그이상 게임 Company Update 217.6.15 (Maintain) 매수 목표주가 ( 원,12M) 5, 현재주가 (17/6/14, 원 ) 415, 상승여력 2% 영업이익 (17F, 십억원 ) 516 Consensus 영업이익 (17F, 십억원 ) 468 EPS 성장률 (17F,%) 43.4 MKT EPS 성장률 (17F,%)
More information0904fc528040b343
엔씨소프트 (3657/ 매수 ) 김창권 2-768-4321 changkwean.kim@dwsec.com 212. 6. 26 이슈코멘트 상용화 8 월 (?), 이제부터는 길드워 2 모멘텀반영시작전망 블소 주말동시접속자 3만명에근접하며예상치상회, 월정액 23, 원으로 6월 3일상용화 8월 블소 중국클로즈베타 (FGT: Focus Group Test) 실시와 팍스
More informationDisclaimer IPO Presentation,. Presentation...,,,,, E.,,., Presentation,., Representative...
DEXTER STUDIOS INVESTOR RELATIONS 2015 Disclaimer IPO Presentation,. Presentation...,,,,, E.,,., Presentation,., Representative... Contents Prologue 01 VFX 02 China 03 Investment Highlights 04 Growth Engine
More informationIndustry Comment 게임산업 Positive ( 유지 ) 2014 년차이나조이참관후기 Top Picks 게임빌 Buy ( 유지 ) 130,000 원 ( 유지 ) 컴투스 Buy ( 유지 ) 105,000 원 ( 유지 ) Sector Inde
214. 8. 4 Industry Comment Positive ( 유지 ) 214 년차이나조이참관후기 Top Picks 게임빌 Buy ( 유지 ) 13, 원 ( 유지 ) 컴투스 Buy ( 유지 ) 15, 원 ( 유지 ) Sector Index 12 11 1 9 KOSPI 8 '13.7 '13.1 '14.1 '14.4 '14.7 업종시가총액 주 : KRX 업종분류기준
More information2011_LG»ó»ç_ÃÖÁ¾
Contents 2011 Annual Report 04 CEO 인사말씀 06 사업영역 09 연혁 1 0 영업보고서 23 감사보고서 26 재무제표 04 05 사업영역 자원 원자재 부문 석유사업부 중동, 동남아시아, 중앙아시아, 남미 유전 및 가스전 개발 사업 Project사업부 CIS, 중동 지역의 Country Marketing을 통한 프로젝트 사업 CIS,
More informationMicrosoft PowerPoint - 한투컨퍼런스_090514
NCSOFT Presentation ti May 2009 NCSOFT Corporation 157-37 Samsung-dong, Kangnam-gu, Seoul 135-090, KOREA Tel: +82-2-2186-3300 Fax : +82-2-2186-3550 Copyright c NC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WWW.NCSOFT.COM
More information슬라이드 1
NEOWIZ COMPANY PRESENTATION Investor Relations 2017 목차및유의사항 회사개요 사업현황 사업전략의변화 네오위즈의대표 IP 일본, 게임온사업 전략적파트너 인도네시아, BBM게임센터사업 게임시장현황과대응 피망포커 탭소닉 블레스 실적현황 네오위즈는 2011년 1월 1일부터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 (K-IFRS) 을도입하여당사의실적관련모든정보는
More informationPioneering Global Display Standard Global Standard Technology Leader! Innovative Display SoC Solution Provider! Investor Relations
Pioneering Global Display Standard Global Standard Technology Leader! Innovative Display SoC Solution Provider! Investor Relations 2010 apass Disclaimer 본자료는제안된 IPO공모와관련하여기관투자자들을대상으로실시되는 presentation에서의정보제공을목적으로주식회사아나패스
More informationOUR INSIGHT. YOUR FUTURE. Disclaimer Presentation ( ),. Presentation,..,,,,, (E).,,., Presentation,., Representative.( ). ( ).
OUR INSIGHT. YOUR FUTURE. Disclaimer Presentation ( ),. Presentation,..,,,,, (E).,,., Presentation,., Representative.( ). ( ). Investor Relations 2016 Contents Prologue Chapter1. 네트워크 솔루션 전문기업 Chapter2.
More information2007
기업분석 213. 11. 21 알티캐스트(IPO예정) 셋톱박스용 미들웨어 국내 1위, 세계 5위 업체 기업 개요 스몰캡 팀장 박종선 Tel. 368-676 / jongsun.park@eugenefn.com 스몰캡 담당 윤혁진 Tel. 368-6499 / hjyoon@eugenefn.com IPO예정 상장 예정일: 213.12.6 기관 수요예측 213.11.2~21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192080_151020_editing_F_F_홈피.doc
더블유게임즈(1928) 215 Sweet Spot 215. 1. 2 Analyst 김동희 (639-4591) / RA 김설희 (639-451) 상장예정 공모희망가 51, 원~61, 원 시가총액 8,738 억원~1,452 억원 액면가 5 원 자본금 86 억원 공모후 주식수 17,134,168 주 보호예수기간 최대주주 (43.3%) 상장후 6 개월 VC 및 기관(6.2%)
More information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中, ( ) ( 对外投资备案 ( 核准 ) 报告暂行办法 ) 3. ECONOMY & BUSINESS 美, (Fact Sheet) 4. FDI STATISTICS 5. FDI FOCU
[FDI FOCUS] 2017 년전세계 FDI 동향 (UNCTAD) 2018 년 2 월 19 일 [ 제 141 호 ] - 1 -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中, ( ) ( 对外投资备案 ( 核准 ) 报告暂行办法 ) 3. ECONOMY & BUSINESS 美, (Fact Sheet) 4. FDI STATISTICS
More information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3. ECONOMY & BUSINESS 4. FDI STATISTICS 5. FDI FOCUS
[FDI FOCUS] 2016 글로벌그린필드투자동향 (fdi Intelligence) 2017 년 6 월 19 일 [ 제 133 호 ]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3. ECONOMY & BUSINESS 4. FDI STATISTICS 5. FDI FOCUS 1. FDI NEWS 2. GOVERNMENT
More information¾Ë·¹¸£±âÁöħ¼�1-ÃÖÁ¾
Chapter 1 Chapter 1 Chapter 1 Chapter 2 Chapter 2 Chapter 2 Chapter 2 Chapter 2 Chapter 3 Chapter 3 Chapter 3 Chapter 3 Chapter 3 Chapter 3 Chapter 3 Chapter 3 Chapter 4 Chapter 4
More information01....b74........62
4 5 CHAPTER 1 CHAPTER 2 CHAPTER 3 6 CHAPTER 4 CHAPTER 5 CHAPTER 6 7 1 CHAPTER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More information(291)본문7
2 Chapter 46 47 Chapter 2. 48 49 Chapter 2. 50 51 Chapter 2. 52 53 54 55 Chapter 2. 56 57 Chapter 2. 58 59 Chapter 2. 60 61 62 63 Chapter 2. 64 65 Chapter 2. 66 67 Chapter 2. 68 69 Chapter 2. 70 71 Chapter
More information2-1-3.hwp
증권거래소 / 금융감독원 유가증권 관리 / 감독 스폰서 설립 현금 REITs ㅇ 주주총회 ㅇ 이사회 ㅇ 감사 현금 주식 / 수익증권 투자자 (자본시장) 지분 출자 부동산 (부동산시장) 소유권 / 모기지 계약 주간사 : IPO, 증자 등 자산운용회사 관리/ 개발/ 처분 자산 관리 / 운용계약 신용평가회사 부동산정보회사 : 신용등급 : 정보제공 ㅇ 부동산 관리
More informationC O M P A N Y N O T E 기아자동차삼영전자 ( ) (000270) < 표 1> 넷마블게임즈 Valuation ( 단위 : 억원, %) 2017F 2018F 지배주주순이익 6,533 7,941 적정시가총액 PE 20x 130,
Company Note 2 0 17. 0 5. 1 2 COVERAGE INITIATION 넷마블게임즈 (251270) BUY / TP 200,000 원 통신 / 미디어 / 인터넷 Analyst 황성진 02) 3787-2658 hsj@hmcib.com 게임의새역사를쓰다 공모가 (05/12) 157,000 원상승여력 27.4% 시가총액 133,026 억원발행주식수
More informationePapyrus PDF Document
Game Industry Trend 5 Global Game Trend 6 Game Industry Trend Game Industry Trend 7 Global Game Trend 8 Game Industry Trend Game Industry Trend 9 Global Game Trend 10 Game Industry Trend Game Industry
More information분 기 보 고 서 (제 7 기) 사업연도 2013년 01월 01일 2013년 03월 31일 부터 까지 금융위원회 한국거래소 귀중 2013년 05월 15일 회 사 명 : 주식회사 네오위즈게임즈 대 표 이 사 : 이 기 원 본 점 소 재 지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목 분 기 보 고 서...1 대표이사 등의 확인...2 I. 회사의 개요...3 1. 회사의 개요...3 2. 회사의 연혁...5 3. 자본금 변동사항...8 4. 주식의 총수 등...9 5. 의결권 현황...11 6. 배당에 관한 사항 등...11 II. 사업의 내용...14 III. 재무에 관한 사항...29 IV. 감사인의 감사의견 등...39 V. 이사의
More information기업양식
펄어비스 (26375) 기업분석 In-depth 인터넷 소프트웨어 218. 9. 1 부담없는가격으로얻은시너지 CCP Games 인수를통한라인업및이용자기반강화 CCP Games 인수에따른다양한시너지가기대된다. 안정적인매출을창 출중인 EVE Online 이라인업에추가됨에따라매출안정성이강화되었 으며단일게임에대한의존도도점차축소될전망이다. SF 장르개발노하 우확보를통해향후글로벌확장이더욱효율적으로진행될것이다.
More information내지(교사용) 1-3부
Chapter2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01 02 03 04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3. 함께 해보기 활 / 동 / 지 활동하고 있는 커뮤니티에 대해 유형을 나누고, 아래 빈칸에 각 커뮤니티에 대한 정보들을 적어보자. 온라인공동체의 유형 커뮤니티 유형 정보공유형 44 우리가 가꾸는 건강한
More informationSQL Developer Connect to TimesTen 유니원아이앤씨 DB 기술지원팀 2010 년 07 월 28 일 문서정보 프로젝트명 SQL Developer Connect to TimesTen 서브시스템명 버전 1.0 문서명 작성일 작성자
SQL Developer Connect to TimesTen 유니원아이앤씨 DB 팀 2010 년 07 월 28 일 문서정보 프로젝트명 SQL Developer Connect to TimesTen 서브시스템명 버전 1.0 문서명 작성일 2010-07-28 작성자 김학준 최종수정일 2010-07-28 문서번호 20100728_01_khj 재개정이력 일자내용수정인버전
More information<3132BFF93136C0CFC0DA2E687770>
1 25 51 76 79 82 84 88 2005-12-16 1 합계 음반시장 온라인음악시장 5,000 4,000 3,000 4,104 4,104 3,530 3,530 3,800 3,800 4,554 4,104 4,644 3,733 4,203 2,861 3,683 3,352 2,000 1,000 450 911 1,342 1,833 1,850 1,338 2,014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엔씨소프트_ _복구됨_.docx
Company Brief 213. 1. 17 Buy 엔씨소프트 (3657) NDR 후기 : 214 년이기대되는 5 가지이유 Analyst 김동희 (639-4591) 목표주가 (6개월) 23,원 현재주가 (1.16) : 192,5원 소속업종 게임 시가총액 (1.16) : 42,186억원 평균거래대금 (6일) 36.7억원 외국인지분율 38.48% 예상EPS( 전년비
More information07
5 400 401 402 403 404 405 406 407 408 409 410 411 412 413 414 415 1 416 417 418 419 420 421 422 423 424 425 426 427 428 429 430 431 432 433 434 435 436 437 438 439 440 441 442 443 444 100년을 그린 10년의 발자취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_엔씨_최종최종.doc
엔씨소프트 (3657.KS) 하반기중국진출및신작기대감유효 통신 / 인터넷게임최윤미 2)24-9579 Choi.yun-mee@shinyoung.com 매수 A( 유지 ) 현재주가 (4/8) 146,5원목표주가 (12M, 하향 ) 2,원 Key Data ( 기준일 : 213. 4. 8) KOSPI(pt) 1,919 KOSDAQ(pt) 529 액면가 ( 원 ) 5
More informationKOTRA 자료 해외시장권역별진출전략 < 유럽 >
KOTRA 자료 15-054 2016 해외시장권역별진출전략 < 유럽 > 유럽진출전략 목 차 Ⅰ. 16년주요이슈및전망 3 1. 유로화약세강화 3 2. EU 경기호조세본격화에따른수출유망시장확대 3 3. VW사태에따른자동차와주력상품시장환경변화 4 4. 유럽의블루오션시장, 대규모프로젝트발주본격화 4 5. 중동난민유입에따른정치 사회적불안요소가중 5 Ⅱ. 진출환경분석
More information< > 수출기업업황평가지수추이
Quarterly Briefing Vol. 2017- 분기 -02 (2017.4.) 해외경제연구소 2017 년 1 분기수출실적평가 및 2 분기전망 < > 수출기업업황평가지수추이 산업별 기업규모별수출업황평가지수추이 (%) : 수출선행지수추이 1 2 2.. 3 - ㅇ 4 . 5 6 . 1 ( ) 7 1 (). 1 8 1 ( ) 1 () 9 1 () < 참고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K_01_06.docx
218. 8. 1 Company Update 웹젠 (698) 뮤 IP 신작흥행에기대 6 월뮤오리진 2 국내출시에도불구하고, 중국기적 : 각성등라이선스매출의빠른감소로 2 분기영업이익은 q-q 46.7% 급감하여컨센서스를 33.4% 하회 올해최대이벤트인뮤오리진 2 출시가지난만큼향후기업밸류에이션하락이우려되나, 하반기중국에서출시되는 5 종의뮤 IP 라이선스게임의흥행가능성은여전히높은만큼게임흥행에따른주가반등가능성은유효
More information2009방송통신산업동향.hwp
제 1 절인터넷포털 53) 목차 1. 163. 163. 166 2. 168 176 1. 시장동향 가. 시장규모. 2008 2009. PWC 2008 / 15.6% 599. 2009 1.9% 587. *, (02) 570-4112, byjung@kisdi.re.kr 163 제 3 장 인터넷콘텐츠 < 표 3-1> 세계온라인광고시장규모추이 ( :, %) 2007
More informationK-IFRS,. 2014,.,.. 2
2015 2 2015. 8. 13 Investor Relations K-IFRS,. 2014,.,.. 2 1. 2. 3. 4. 5. 6. 7. : (Pro-forma) ( ) 3 1. : 1995.02 (주)다음커뮤니케이션 설립 1997 한메일 1999 다음 카페 2000 다음 검색 2005 다음 블로그 2006 다음 tv팟 2009 다음 지도 앱 2013
More information<4D F736F F D20BFA3BEBEBCD2C7C1C6AE5FB1E2BEF7BAD0BCAE5FC1A6C1B65F >
Company Report 212.7.17 엔씨소프트 (3657) 무엇이문제인가? 투자의견 : BUY (M) 목표주가 : 4,원 (M) 인터넷 지난 3 년동안출시시기, 성공여부및흥행규모의상이한예측으로많은투자자들을울리고웃겼던동사의신작 블레이드앤소울 이강력한경쟁게임들을제치고보란듯이유료화에성공하였습니다. 하지만최근동사의주가상황을보면신작게임은흥행에완전실패한것과같은모습입니다.
More informationFig. 1: 국내구글플레이매출순위 Top 2 게임현황 (218/4 기준 ) 게임 퍼블리셔 개발사 개발사국적 장르 1 리니지M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한국 MMORPG 2 검은사막모바일 펄어비스 펄어비스 한국 MMORPG 3 리니지2 레볼루션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 한
Issue & Pitch 게임 (Neutral) 중국게임의역습, 기회와위기 Apr. 218 12 인터넷 / 게임 / 통신이민아 mina.lee@ktb.co.kr Companies on our radar 종목명 투자의견 목표가 Top pick 펄어비스 BUY 3만원 컴투스 BUY 2 만원 웹젠 NR - 선데이토즈 NR - Issue 국내모바일게임시장동향점검 Pitch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docx
엔씨소프트 (3657) 리니지업데이트효과 11 월에도이어져 게임 Company Update 215.11.2 (Maintain) 매수 목표주가 ( 원,12M) 27, 현재주가 (15/11/19, 원 ) 211,5 상승여력 28% 영업이익 (15F, 십억원 ) 242 Consensus 영업이익 (15F, 십억원 ) 254 EPS 성장률 (15F,%) -15.9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docx
( 비중확대 /Maintain) 218 차이나조이 : 중국은여전히 플러스알파 Issue Comment 218.8.7 중국상해에서 8 월 3 일에서 6 일까지개최된글로벌및중국최대의게임쇼 차이나조이 참관 한국게임판호소식은아직미미.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PC 시연전시정도가눈에띄는규모 중국외해외지역에적극진출하는기업, 모바일 /PC/ 콘솔게임개발력동시보유한기업주목 [
More information<C8ADC0E5C7B020C0AFC5EB20C7F6B4EBC8AD28C6F2B0A1B4DC292E687770>
총자산증가율 당기말총자산 전기말총자산 유형자산증가율 당기말유형자산 전기말유형자산 유동자산증가율 당기말유동자산 전기말유동자산 재고자산증가율 당기말재고자산 전기말재고자산 자기자본증가율 당기말자기자본 전기말자기자본 매출액증가율 당기매출액 전기매출액 총자산경상이익률 경상이익 총자산 총자산경상이익률 매출액경상이익률 총자산회전율 경상이익 총자산 경상이익 매출액 매출액
More informationCoverage Valuation 및목표주가 기업명 엔씨소프트 (036570) 위메이드 (112040) 컴투스 (078340) 투자의견 / 목표주가 280,000 원 55,000 원 게임빌 (063080) 자료 : 회사자료, 신한금융투자추정 매출액 ( 십억원 ) 증감률
2015 년 7 월 8 일 모바일게임 2Q15 Preview: 실적보다모멘텀 비중확대 ( 유지 ) 2Q15 Preview: 신작흥행부재, 비용부담으로실적부진전망 기대감 흥행 실적사이클中초기단계의모멘텀에주목 공영규 02-3772-1527 jxlove1983@shinhan.com 손승우 02-3772-1565 swson85@shinhan.com 3 분기모멘텀탑픽
More informationPDF_Compass_32호-v3.pdf
Design Compass는 특허청의 디자인맵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디자인, 브랜드, 기술, 지식재산권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를 디자이너들의 입맛에 맞게 엮은 격월간 디자인 지식재산권 웹진입니다. * Design Compass는 저작이용이 허락된 서울서체(서울시)와 나눔글꼴(NHN)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2 4 5 6 7 9 10 11 편집 / 디자인맵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K_01_07.docx
Sector Update 게임 (OVERWEIGHT) 하반기다시볕들게임섹터 2 분기게임섹터의영업이익은신작부재와기존작의매출감소및마케팅비용증가로전반적으로컨센서스를하회할전망. 그러나하반기컴투스, 넷마블, 펄어비스, 위메이드등다수의게임사에서신규대작출시를예정하고있어섹터의실적반등이가능할전망 섹터탑픽으로는하반기검사모바일대만출시와콘솔버전출시로지속적인이익상승이예상되고밸류에이션매력이높은펄어비스를제시.
More informationÀ̽ºÆ®¼ÒÇÁÆ®IR_9
Investor Relations 2008 CONTENTS Chapter 01_ Corporate Identity Chapter 02_ 이스트소프트 현재(Today) Chapter 03_ 이스트소프트 미래(Tomorrow) Chapter 04_ Investment Highlight Chapter 05_ Appendix Investor Relations 2008
More information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3. ECONOMY & BUSINESS 4. FDI STATISTICS 5. FDI FOCUS
[FDI FOCUS] World Investment Report 2017 Key Messages (UNCTAD) 2017 년 7 월 17 일 [ 제 134 호 ] C O N T E N T S 1. FDI NEWS 2. GOVERNMENT POLICIES 3. ECONOMY & BUSINESS 4. FDI STATISTICS 5. FDI FOCUS 1. FDI
More information인터넷 / 게임 Company Update Analyst 김한경 02) 목표주가 현재가 (2/7) 매수 ( 유지 ) 510,000 원 409,000 원 KOSPI (2/7) 2,396.56pt 시가
인터넷 / 게임 218. 2. 8 Company Update Analyst 김한경 2) 6915-5653 khk5994@ibks.com 목표주가 현재가 (2/7) 매수 ( 유지 ) 51, 원 49, 원 KOSPI (2/7) 2,396.56pt 시가총액 8,973 십억원 발행주식수 21,939 천주 액면가 원 52주 최고가 488, 원 최저가 263, 원 6일일평균거래대금
More information(강의자료)구매단가 절감 전략 및 예상효과
n 손익계산서 대차대조포 노무비 \ 390,000 재료비 \ 3,000,000 (\ 2,850,000) 경비 \ 410,000 재고자산 \ 500,000 (\ 350,000) 외상매입금 \ 300,000 현금 \ 300,000 매출액 \ 5,000,000 빼기 제조원가 \ 3,800,000 (\ 3,650,000) 더하기 SG&A \ 800,000 유동자산
More information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 ]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02) 인터넷업종주가차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216.9.27]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2)3779-887 3. 인터넷업종주가차트 6. 모바일게임순위자료출처 : Bloomberg 216.9.26 기준 1. 인터넷업종지표 1)
More information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 ]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02) 인터넷업종주가차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216.5.31]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2)3779-887 3. 인터넷업종주가차트 6. 모바일게임순위자료출처 : Bloomberg 216.5.3 기준 1. 인터넷업종지표 1) 밸류지표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docx
엔씨소프트 (3657) 신작출시패턴을참고할필요 게임 Result Comment 217.5.12 (Maintain) 매수 목표주가 ( 원,12M) 5, 현재주가 (17/5/11, 원 ) 368, 상승여력 36% 영업이익 (17F, 십억원 ) 516 Consensus 영업이익 (17F, 십억원 ) 55 EPS 성장률 (17F,%) 43.4 MKT EPS 성장률
More information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 ]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02) 인터넷업종주가차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216.6.28]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2)3779-887 3. 인터넷업종주가차트 6. 모바일게임순위자료출처 : Bloomberg 216.6.27 기준 1. 인터넷업종지표 1)
More information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 ]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02) 인터넷업종주가차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217.1.31]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2)3779-87 3. 인터넷업종주가차트 6. 모바일게임순위자료출처 : Bloomberg 217.1.3 기준 1. 인터넷업종지표 1) 밸류지표
More informationDaily News 2016 년 10 월 17 일 조이시티 (067000) 실적보다신작흥행여부에주목 매수 ( 유지 ) 주가 (10 월 14 일 ) 22,750 원 목표주가 31,000 원 ( 하향 ) 3Q16 영업이익 15 억원 (+36.1% QoQ) 기록하며컨센서스
216 년 1 월 17 일 (67) 실적보다신작흥행여부에주목 매수 ( 유지 ) 주가 (1 월 14 일 ) 22,75 원 목표주가 31, 원 ( 하향 ) 3Q16 영업이익 15 억원 (+36.1% QoQ) 기록하며컨센서스 (29 억원 ) 하회전망 오션앤엠파이어 가두농구 3on3, 연내기대신작 3 종출시에주목 투자의견 매수 유지, 목표주가 31, 원으로하향 상승여력
More information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게임빌 2014 년 4 분기경영실적및 2015 년경영계획 February 10, 2015 Disclaimer 본자료는 2014년 4분기및연간실적에대한외부감사인의회계감사가완료되지않은상태에서투자자여러분의편의를위하여작성된자료입니다. 본자료는객관적기준등을참고하여작성하였으나일부예상, 전망또는주관적판단에의한표현이포함되어있을수있고, 향후환경의변화, 상이한데이터집계기준등에의하여본자료와일치하지않은다른숫자와해석이도출될수도있음을양지하시기바랍니다.
More informationMicrosoft Word - In-DepthReport-CompanyAnalysisIFRS1311-A doc
2013-2-18 In-Depth Report, 13-11 NHN(035420) 분할은중장기적으로기업가치증가에긍정적 매수 ( 유지 ) T.P 320,000 원 ( 유지 ) Analyst 최관순 ks1.choi@sk.com +82-2-3773-8812 Company Data 자본금 241 억원 발행주식수 4,813 만주 자사주 461 만주 액면가 500 원 시가총액
More information<4D6963726F736F667420576F7264202D20B1E2BEF7C5BDB9E6BAEAB8AEC7C1202D20B7CEB8B8BCD528303236303430295F30353331>
포트폴리오전략팀 김철영 02-6114-1664 cy.kim@hdsrc.com [KOSDAQ] 로만손(026040): 6월부터 제이에스티나 로 새롭게 태어나고, 소비업종 가운데 새로운 보석 으로 부각 될 것 SUMMARY 2016년 국내 패션 주얼리 시장 규모는 8,000억원 수준, 로만손의 시장 점유율은 13%, 3월부터 면세점 판매 실적 급증하며 사상 처음
More information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 ]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02) 인터넷업종주가차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216.1.4]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2)3779-887 3. 인터넷업종주가차트 6. 모바일게임순위자료출처 : Bloomberg 216.1.3 기준 1. 인터넷업종지표 1) 밸류지표
More information2009방송통신산업동향.hwp
17) 목차 1. 87. 87. 92 2. 94 102 1. 시장현황 가. 시장규모 17) 2009, 08 ( DMB ) 3 8,178 (3 8,815) 1.6%. TV 481 ( 1.4%), 157 ( 2.9%). TV 9%, 0.7% *, (02) 570-4333, sunsil@kisdi.re.kr 17) DMB. DMB 2 4 87 제 2 장 방송산업.
More informationHighlights
216 년 11 월 11 일 (3657) 부진한실적에도기대감은높아졌다 매수 ( 유지 ) 주가 (11 월 1 일 ) 273, 원 목표주가 37, 원 ( 유지 ) 상승여력 35.5% 이문종 (2) 3772-1586 mj1224@shinhan.com KOSPI 2,2.6p KOSDAQ 623.23p 시가총액 액면가 발행주식수 5,986.6 십억원 5 원 21.9
More information중국블레이드앤소울, 높아진성공가능성 엔씨소프트의중국블레이드앤소울 ( 이하블소 ) 은성공가능성이더욱높아진상황인것으로판단된다. 중국블소의성공가능성을높이는요인은아래 5가지로요약할수있다. 1) 긍정적인초기트래픽 : Unlimited CBT 시작당시 100개였던서버는 Unlim
HI Research Center Data, Model & Insight 2013-12-13 [ 기업브리프 ] 인터넷 / 게임이민아 (2122-9180) min-a.lee@hi-ib.com Buy(Maintain) 목표가 (6M) 종가 (2013/12/11) Stock Indicator 300,000 원 244,000 원 자본금 109 억원 발행주식수 2,191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