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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무상태표 (Statements of Financial Position) Ⅱ. 부채 (Liabilities) 1. 당기손익인식금융부채 (Financial liabilities at fair value through profit or loss) 2. 예수부채 (Dep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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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웹툰광고상품소개_ _v1.2

수출및수입액현황 (2016) 6억 1,284 만달러억 1 7,045 만달러 4억 4,240 만달러 2015 년대비 15.4 % 증가 2015 년대비 11.1 % 증가 2015 년대비 1.3 % 증가 수출액 수출입차액 수입액 지역별수출액 ( 비중 ) 일본 4,129만달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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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스포츠시장규모, 관객수추이및전망 ( 백만달러 ) ( 백만명 ) 2, 매출액 ( 좌축 ) 6 관객수 ( 우축 ) 1,5 45 메이저스포츠결승전시청자수비교 ( 백만명 ) , 자료 : Newzoo, 신한금융투자 F 221F

게임카테고리결산보고서 Copyright IGAWor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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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 Word - 넷마블_251270_ - Buy_유지_.do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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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자료)구매단가 절감 전략 및 예상효과

2018 하반기 산업별 투자전략 글로벌 인터넷 중국 신유통 탐방기 - 전자상거래 점유율 상승 가속화 정용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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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분기 잠정 실적과 컨센서스 비교 2Q14 (억원) 변동률 (%) 잠정실적 예상치 컨센서스 예상치 대비 컨센서스 대비 YoY 매출액 11,768 12,333 11, 영업이익 1,723 1,653 1, 세전이익

Disclaimer IPO Presentation,. Presentation...,,,,, E.,,., Presentation,., Representa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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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 게임 Company Comment Analyst 김한경 02) 룽투코리아 (060240) 카카오가탐낸중국게임회사 Not Rated 목표주가 - 현재가 (5/31) 12,150 원 KOS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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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O M P A N Y N O T E 기아자동차삼영전자 ( ) (000270) < 표 1> 넷마블게임즈 Valuation ( 단위 : 억원, %) 2017F 2018F 지배주주순이익 6,533 7,941 적정시가총액 PE 20x 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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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 Word - I001_UNIT_ _ doc

[표 1] 3Q15 Review 예상치 수준 3Q15P (단위: 십억원,%) 3Q14 4Q14 1Q15 2Q15 발표치 QoQ YoY Meritz Consensus 매출액 국내모바일 28.8

표 1. 넷마블실적전망 (IFRS 연결 ) ( 단위 : 십억원, 원, 배, %) E 219F 22F 매출액 - 수정후 2,42 2,281 3,43 3,783 - 수정전 - 2,73 3,673 4,7 - 변동률 영업이익 - 수정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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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테크윈 1분기 실적 요약 1Q15 2Q15 3Q15 4Q15 1Q16P QoQ YoY 키움증권 차이 추정치 (실제/추정) 매출액 6,22 6,72 6,48 7,56 6, % 6.7% 6,77 5.7% 항공방산 3,592 4,24 4,373 5,495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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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sclaimer IPO Presentation,. Presentation..,,,,, E.,,., Presentation,..,

Prologue 01 마그네슘 합금의 장점 및 적용 분야 02 다이캐스팅 이란? 1. About 장원테크 01 Company Overview 02 사업영역 핵심기술력 04 국내 사업장 05 베트남 법인 06 업계 Top Tier 고객사 확보 2. Cash-Cow 모바일

넷마블 (25127) 표 1. 넷마블부문별실적추정 1Q17 2Q17 3Q17 4Q17 1Q18 2Q18F 3Q18F 4Q18F F 219F 매출액 ,425 2,349 3,67 QoQ 48.4%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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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게임업계, 공용 선불카드 미국 현지 출시 예정 콘진원, 공용선불카드 미국 시장에 유통 한국콘텐츠진흥원이 미국 시장에 진출한 국내 게임업체들과 공동으로 온라인게임 결제 수단인 공용선불카드(Gocashgamcard)를 美 게임유통업체 GameStop을 통해 10월 3

인터넷 / 게임 Company Update Analyst 김한경 02) 목표주가 현재가 (4/11) 매수 ( 유지 ) 110,000 원 85,700 원 KOSDAQ (4/11) pt 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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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년 9 월 28 일 네오위즈게임즈 (095660) 변화를시현할때까지는차분히관망 인터넷 / 소프트웨어 Analyst 성종화 Q16 실적 QoQ 부진, 당사종전전망치다소미달전망 3Q16 연결실적은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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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년 12 월 5 일선데이토즈 (123420) Equity Research Update 국내퍼즐게임의최강자, 글로벌게임사로의도약!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31,000 원으로상향조정 국내에치중했던매출구조에서신작게임의글로벌출시를 통해글로벌게임사로발돋움하고있

Company Brief 1. 주사위는던져졌다 다같이돌자, 주사위의신 8 월 31 일 주사위의신 중국출시 11 월 앵그리버드 Dice 출시계획 조이시티는 8 월 31 일 주사위의신 을중국시장에출시했다. 애플 ios, 치후 36, 바이두등중국의주요 7 개마켓에서서비스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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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UR INSIGHT. YOUR FUTURE. Disclaimer Presentation ( ),. Presentation,..,,,,, (E).,,., Presentation,., Representative.( ). ( ).

머 리 말 우리 나라에서 한때 가장 인기가 있었던 직업은 은행원이었다 년대만 하더라도 대학 졸업을 앞둔 학생들은 공사 公 社 와 더불어 은행 을 가장 안정적인 직장으로 선망했다 그러나 세월은 흘러 구조조정이 상시화된 지금 은행원 은 더이상 안정도 순위의 직업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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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 게임 Company Update Analyst 김한경 02) 목표주가 현재가 (2/7) 매수 ( 유지 ) 510,000 원 409,000 원 KOSPI (2/7) 2,396.56pt 시가

펄어비스 ( KQ) 중국시장이기다린다 Company Comment 신작지연에따라모멘텀공백기에진입하면서주가는부진. 하지만, 일 본에서의성공과중국진출에대한기대감이반영될수있을것 일본에서의성공. 이제는중국이다 펄어비스에대한투자의견 Buy 를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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펄어비스 ( KQ) 이제성장의초입국면 Company Report 검은사막모바일로성공적인한해를보냈던펄어비스는 2019 년검은사막 모바일의일본, 북미, 유럽출시 cycle 을마무리하려함. 이에더해하반 기중신작 3 종출시가예정되어있어 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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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게임산업 개요 국내에서는 게임산업을 크게 제작 및 배급업과 유통 및 소비업으로 구분 제작과 배급업에는 온라인게임, 모바일게임, 비디오게임, 아케이드게임, PC게임 산업 이 포함되며, 유통 및 소비업은 PC 방, 아케이드게임방 산업으로 세분화하여 구분 온라인게임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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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매출액영업이익세전이익순이익 EBITDA NAVER 216 4, ,2.4 11, , ,649.9 연결 217E 46, , , , , E 52,6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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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dustry Comment 게임산업 Positive ( 유지 ) 2014 년차이나조이참관후기 Top Picks 게임빌 Buy ( 유지 ) 130,000 원 ( 유지 ) 컴투스 Buy ( 유지 ) 105,000 원 ( 유지 ) Sector In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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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 1Q16 연결 기준 실적 Review (단위: 십억원, %, %p) 률 률 1Q16P 4Q15 QoQ 1Q15 YoY KB추정치 컨센서스 (18.6) (26.3) (2.1) (2.9) 9.5 (6.3)

컴투스_공용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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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백서-001-특집

Transcription:

Investor Relations Apr. 2021 JOYCITY All Rights Reserved. 1

Contents 01 02 03 04 1.1. 회사개요 2.1. 글로벌시장 3.1. 투자포인트요약 4.1. 제품소개 1.2. 경영진소개 2.2. 글로벌타겟제품 3.2. 성장하는라이브서비스 4.2. 게임별매출 1.3. 밸류체인 2.3. 수직적통합 3.3. 내부 IP 라인업 4.3. 실적요약 1.4. 시장전망 2.4. 수평적통합 3.4. 외부 IP 라인업 2.5. 선순환구조 3.5. 신작라인업 3.6. 글로벌마케팅플랫폼 2

Chapter 1 OVERVIEW 3

Company Overview 회사명 조이시티 지분구조 사업영역 게임소프트웨어개발및공급 본점소재지 경기도성남시분당구분당로 55 대표자 조성원 자본금 7,094 백만원 58.9% 37.7% 엔드림 & 특수관계인 37.7% 우리사주 3.4% 일반투자가 58.9% 직원 265 명 (Y2020 기말기준 ) 3.4% 4

Company Leaderships CEO 디즈니베스트파트너선정 FIFA 온라인 3 퍼블리싱사업권획득 엔도어즈 M&A 딜로이트선정아시아에서가장빠르게성장하는 100 대기업 2013 ~ 현재조이시티 / 엔드림대표이사 조성원 2011 ~ 2013 넥슨코리아사업개발센터장 2003 ~ 2013 엔도어즈대표이사 CTO 캐리비안의해적, 영웅의군단, 아틀란티카, 군주온라인, 거상, 임진록외다수의제품개발 대한민국게임대상우수개발자상수상 ( 08, 12) KGC 어워드게임디자인부문대상 COO FIFA온라인3, 아틀란티카, 군주온라인외 다수의제품국내외서비스총괄 엔드림주요타이틀의서비스총괄 2015~ 현재조이시티 / 엔드림 CTO 2013 ~ 현재조이시티 / 엔드림 COO 김태곤 2003~2015 엔도어즈개발총괄상무이사 2000~2003 조이온개발이사 조한서 2012 ~ 2013 넥슨코리아퍼블리싱본부장 2006 ~ 2012 엔도어즈 CSO 5

Value Chain 예측가능하고지속가능한글로벌컨텐츠플랫폼의강화로 해외매출약 80% 수준달성 (2019 년기준 ) 개발및퍼블리싱을넘어 AI 빅데이터기반의플랫폼구축 개발 사업영역 퍼블리싱 플랫폼 글로벌유저들이선호하고게임수명이긴글로벌핵심장르에집중 모바일부터 PC/ 스팀, 콘솔그리고클라우드게임까지확장 모바일 MMOSLG E 스포츠 글로벌핵심장르 디바이스 PC/ 스팀 콘솔 서브컬쳐 클라우드 6

2021 Market Prediction 국내게임시장과글로벌게임시장의연속적인추가성장예상 국내게임시장 (16 조원 ) 글로벌게임시장 (251 조원 ) (TT KRW) 20 15 13 14 CAGR 4.8% 15 15 (TT KRW) 16 300 200 188 196 CAGR 7.4% 218 238 251 10 5 100 0 0 * 출처 : 2019 대한민국게임백서 ( 한국컨텐츠진흥원 ) * 출처 : 2019 대한민국게임백서 ( 한국컨텐츠진흥원 ) 7

Chapter 2 Core Competitiveness 8

Global Market 한국시장을뛰어넘어글로벌시장의가능성에주목 국내시장 제한적규모 RPG 장르에편중 단기서비스 무한한규모 다양한장르선호 장기서비스 글로벌시장 고객수시장매출규모성장률 한국 약 3,500 만명 16 조원 4.8% 글로벌 약 25 억명 251 조원 7.4% * 출처 : 2019 대한민국게임백서 ( 한국컨텐츠진흥원 ) 9

Global Target Product 글로벌시장의성공가능성을높여주는, 글로벌시장에서의장기서비스에적합한제품들 전략게임 E 스포츠서브컬쳐 시장특성 연평균장르 매출성장률 20% 이상 북미모바일 게임매출의 1/3 규모 압도적인흥행성을가진글로벌 게이머들을흥분시키는 E-Sports 재패니메이션에열광하는 10~30대의확고한 애니메이션, 굿즈, IP 제휴까지 2차산업 No. 1 장르 의가능성 시장성 확장성 시장주요실적 모바일스트라이크누적매출 1.6 조원 게임오브워누적매출 4.5 조원 배틀그라운드연매출 1 조원 FIFA 시리즈연매출 15 억불 페이트 : 그랜드오더연매출 1.5 조원 드래곤볼 : 폭렬격전연매출 8500 억원 조이시티주요실적 캐리비안의해적누적매출 1,600 억원 건쉽배틀 : 토탈워페어누적매출 510 억원 프리스타일누적매출 7,000 억원 3on3 PS4 다운로드 TOP 3 주사위의신홍콩매출 6 개월간 1 위 히어로볼 Z 한국최고매출 25 위 10

Vertical Integration 제품의글로벌서비스성공을보장하는, 글로벌개발 & 서비스플랫폼 Development Marketing Live Operation Customer Service A.I. supported by Big-Data 향후서드파티에시스템을오픈, 글로벌서비스플랫폼 생태계조성 빅데이터기반의의사결정시스템을구축하여 B2B 비즈니스로확장 11

Horizontal Integration 안정화된 글로벌개발 & 서비스플랫폼 을기반으로, 본격적인사업확장을준비중 IAD 중심으로고도화된신규캐시카우 퍼즐 캐주얼 전략게임 E 스포츠 서브컬쳐 핵심이용자층 공유및시너지 플랫폼 지속가능한성장의토대마련 글로벌시장 남성, 코어게이머중심의안정적인기존사업 웹툰 애니메이션 콘텐츠에자체적인모객 / 수익화지원 12

Virtuous Cycle 개발부터글로벌서비스그리고신사업발굴을통한재투자까지유기적인선순환구조구축 개발센터 플랫폼 투자및 사업개발 글로벌 서비스 센터 13

Chapter 3 Investment Points 14

Investment Points 성장하는라이브매출 검증된게임성과 IP 의신작 성장하는글로벌마케팅플랫폼 15

Strong Growth of Live Service Titles 지속적인성장세의라이브서비스제품 프리스타일매출전략게임매출전략게임 MAU ( 단위 : 백만원 ) 40,000 37,201 41,000 ( 단위백만원 ) 200,000 170,000 ( 단위 : 명 ) 4,000,000 * MAU: Monthly Active User( 월간이용자 ) 4,265,404 31,464 3,500,000 20,000 100,000 103,645 2,000,000 58,011 1,000,000 - - - 2019 2020 2021(E) 2019 2020 2021(E) 16

Internally Owned IP Line-Ups Freestyle 글로벌누적매출약 7,000 억원 PC, 스팀, 콘솔등멀티플랫폼확장 2017 년 E 스포츠프로리그 FSPL 출범 Game of Dice 홍콩구글안드로이드마켓, 애플앱스토어 6 개월간매출 1 위기록페이스북, 애플앱스토어 2016 올해의게임선정글로벌다운로드 730 만건 Rule the Sky 국내최초의모바일게임흥행작출시후 193 일간국내양대마켓매출 1 위기록 Gunship Battle 실시간 3D 액션모바일게임글로벌누적다운로드 1 억 5 천만건 17

Licensed IP Line-Ups 글로벌탑클래스 IP 와엄선된파트너쉽보유 캐리비안의해적 디즈니 X 픽사 디즈니 의대표블록버스터영화시리즈인 캐리비안의해적 공식 IP 획득후 5년간협업 오랜협업으로쌓은신뢰를바탕으로 2018-2019년연속 디즈니베스트파트너 선정 공고한파트너십으로 디즈니 와 픽사 에서제작하는모든영화에대한 IP를추가확보 : 겨울왕국, 토이스토리등 마블 영화시리즈보다 디즈니 & 픽사 가더높은누적박스오피스매출을기록 : 10억 $ 이상매출영화마블 9편, 디즈니 & 픽사 15편 동 IP를활용한게임 킹덤하츠 는글로벌 600만장을판매, 후속작 킹덤하츠2 는 1,000만장이상판매 크로스파이어 스마일게이트 가개발하고 텐센트 가서비스하는 크로스파이어 의공식 IP 보유 해당 IP 를소재로제작된영화가중국에서만 1 억명이넘는관객을모으며굳건한 IP 파워를입증 전세계누적가입자수 6.5 억명, 연간매출 1 조원이상추정, 최고동시접속자수 800 만명기록보유 18

Licensed IP Line-Ups 글로벌탑클래스 IP 와엄선된파트너쉽보유 배틀그라운드 로유명한 크래프톤 ( 구, 블루홀 ) 이개발하고 넥슨 이서비스중인 RPG 게임 한국형 RPG 게임중유럽과북미등서구권에서호평을받은최초의글로벌성공제품 누적가입자수 2,000 만명 ( 북미 450 만명 ), 현재스팀 MMORPG 점유율 1 위를기록중 테라 킹오브파이터즈 는 1994년출시이후시리즈를거듭하며서비스중인대전격투게임 2019년 넷마블 의 더킹오브파이터즈올스타 는출시이후애플앱스토어매출 1위기록하며 IP파워입증 시리즈통산 500만장이상의글로벌판매기록 영화, 애니메이션등활발한미디어믹스진행 킹오브파이터즈 19

Upcoming Line-Ups 2020 년 10 월글로벌론칭 2020 년 11 월글로벌론칭 2021 년하반기 전략게임 글로벌시장의 Major 장르장기간서비스가능 크로스파이어 : 워존 테라 : 엔드리스워 킹오브파이터즈 : 스트리트워 2020 2021 2021 년상 / 하반기 2022 2022 년상 / 하반기 서브컬쳐 충성도높은유저층확보애니메이션, 굿즈등사업확장가능 E 스포츠 글로벌에서가장인기높은장르 PC/ 모바일동반흥행가능 프로젝트 NEO 프로젝트 M 나이츠사가 프리스타일위닝골 ( 가제 ) 20

Global Marketing Platform 기술과감성에기반한글로벌마케팅플랫폼의성장 Technology Sensitivity 유저데이터학습을통해 VIP Management 효율적인상품구성 핵심고객에대한 직접적이고감성적인 Data oriented Decision Making Global Marketing System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Fraud 자동감지마케팅소재자동최적화 AI & 빅데이터기술기반시스템 유저의모든행동에대한철저한데이터분석 매월 50 억원이상을집행하는지속적인글로벌마케팅노하우 Global Branding 유저패턴에따른 1:1 맞춤이탈방지케어 다수의서비스로축적된적중률높은미래예측 축적된빅데이터에기반한우월한마케팅퍼포먼스 개별제품을뛰어넘어하나의브랜드로감성적인메시지전달 21

Chapter 4 Appendix 22

제품소개 _ 프리스타일시리즈 장르 : 스포츠 제작 : 조이시티 배급 : 조이시티 대상국가 : 글로벌서비스 출시일 : 2004 년 12 월 PC온라인멀티플레이팀대전스포츠게임 중국, 한국등아시아시장서비스중 출시 17년차. 여전히안정적서비스 최근서비스강화를통해다시매출증가 PC온라인멀티플레이팀대전스포츠게임 글로벌서비스중 2014년부터세기천성을통해서중국서비스중 2015년부터Steam 을통한글로벌서비스 콘솔멀티플레이팀대전F2P 스포츠게임 글로벌서비스중 누적다운로드9백만돌파 PC온라인버전출시 (STEAM) 23

제품소개 _ 건쉽배틀 : 토탈워페어 장르 : 전쟁시뮬레이션 제작 : 조이시티 배급 : 조이시티 대상국가 : 글로벌서비스 출시일 : 2018년 12월 검증된시스템을기반으로하는근미래밀리터리전쟁시뮬레이션게임 해상, 공중및지상에서통합적으로전투를지휘하는사령관으로성장 밀리터리매니아들을매료시킬높은퀄리티의그래픽으로다이나믹한현대전의전투장면연출 다양한병기들의전략적특성을적극적으로활용해전략적인전투요소를구성 마케팅, 서비스노하우, 데이터사이언스를바탕으로 2-3배의마케팅효율성을보이는중 25

제품소개 _ 캐리비안의해적 : 전쟁의물결 장르 : 전쟁시뮬레이션 제작 : 엔드림 배급 : 조이시티 대상국가 : 글로벌서비스 출시일 : 2017년 05월 오션앤엠파이어 로증명된전쟁게임시스템과글로벌 IP 캐리비안의해적 의결합 잭스패로우와같은영화내주요캐릭터들과의모험을통해동지애형성및전쟁경험 지속적인 IP 관련콘텐츠업데이트와서비스강화를통해글로벌주요전쟁게임으로성장중 안정적인캐시카우로안착 ( 20년매출 : 510억원 ) 페이스북클라우드게이밍론칭으로서비스플랫폼확대 27

제품소개 _ 블레스모바일 장르 : 3D 액션 MMORPG 제작 : 씽크펀 배급 : 조이시티 대상국가 : 글로벌서비스 출시일 : 2020년 03월 오리지널 PC게임인 블레스 의고퀄리티그래픽자산을활용한 High-End 급 Action MMORPG 언리얼4 엔진의능력을극대화하여동종장르대비월등히앞선룩앤필전달 다양하고화려한캐릭터커스터마이징지원 액션성을극대화하는 Non-Target 전투로기존 MMORPG가줄수없었던조작과액션의재미제공 직업별역할에충실한 Role Playing Game 본연의재미제공 다양한성장방법과그사이를메워줄서브콘텐츠제공 29

제품소개 _ 히어로볼 Z 장르 : 하이퍼캐주얼 제작 : 모히또게임즈 배급 : 조이시티 대상국가 : 글로벌서비스 출시일 : 2020년 07월 미소녀캐릭터를모으는서브컬처게임요소에 비행슈팅게임의모양새, 합체 (Merge) 나변신같은전대물 ( 특촬물 ) 의설정을덧붙임 누구나일정시간플레이하면모든캐릭터수집가능 글로벌 730만다운로드를기록한 주사위의신 IP를활용한효율적인개발 ( 총개발비 5억원 ) 화려한연출과애니메이션풍그래픽제공 30

제품소개 _ 크로스파이어 : 워존 장르 : 전쟁시뮬레이션 제작 : 엔드림 배급 : 조이시티 대상국가 : 글로벌서비스 출시일 : 2020년 10월 매년 1조원이상의매출을기록하고전세계 6.6억명이즐기는 FPS게임 크로스파이어 의공식 IP를활용한최초의모바일전쟁시뮬레이션게임 동종장르최고의그래픽과연출로유저호감도및몰입도강화 원작의향수를느낄수있던 FPS 형태의 스나이퍼모드 와 나노감염체모드 를제공 20년 10월전세계 170여개국그랜드오픈 31

제품소개 _ 테라 : 엔드리스워 장르 : 전쟁시뮬레이션 제작 : 테이크파이브스튜디오스 배급 : 조이시티 대상국가 : 글로벌서비스 출시일 : 2020년 11월 크래프톤 ( 구블루홀 ) 이개발한대작 MMORPG 테라 의 IP를활용한최초의전쟁시뮬레이션게임 테라 는 PC와콘솔플랫폼에서성공적으로글로벌서비스를하고있는게임 IP 언리얼4 엔진으로제작한첫 SLG로경쟁제품대비월등한그래픽퀄리티제공 수집형 RPG의게임성을결합하여 SLG의장르적한계를돌파 문명 시리즈를연상시키는헥사곤타일맵과대규모도시점령전을통한전략적재미극대화 20년 11월전세계 170여개국그랜드오픈 32

제품소개 _ 프로젝트 M 장르 : 캐릭터수집형 RPG 제작 : 모히또게임즈 배급 : 조이시티 대상국가 : 글로벌서비스 출시일 : 2021년예정 미소녀서바이벌프로젝트 고퀄리티 3D 그래픽으로구현한수십여종의캐릭터를수집및성장시키는수집형 RPG 스킬사용에따른전략적요소추가 서브컬처와포스트아포칼립스기반의매력적인세계관으로몰입도강화 33

제품소개 _ 프로젝트 NEO 장르 : 전쟁시뮬레이션 제작 : 모히또게임즈 대상국가 : 글로벌서비스 출시일 : 2021년예정 2D 일본풍 ( 서브컬처 ) 미소녀중심의전쟁시뮬레이션게임 전쟁시뮬레이션문법에매력적인미소녀캐릭터수집과성장의재미를더함 34

제품소개 _ 킹오브파이터즈 : 스트리트워 장르 : 전쟁시뮬레이션 제작 : 엔드림 배급 : 조이시티 대상국가 : 글로벌서비스 출시일 : 2021년예정 글로벌최상급인지도를보유한 SNK 의대전격투게임 The King Of Fighters 의공식 IP 사용 경쾌한카툰그래픽으로기존전쟁게임과차별화된비주얼제공 단순격투를넘어사우스타운의지배자로성장하는재미를담음 35

제품소개 _ 디즈니나이츠사가 장르 : PVP매니지먼트 제작 : 테이크파이브스튜디오스 배급 : 조이시티 대상국가 : 글로벌서비스 출시일 : 2022년예정 디즈니와픽사의과거부터미래까지모든 IP 활용 마블스튜디오보다많은영화제작으로지속적인콘텐츠확장및부스팅가능 디즈니와픽사의영웅을수집하고육성하여서로경쟁하는대전매니지먼트게임 36

Y2020 실적요약 연결재무상태표 ( 백만원 ) 2020 2019 2018 유동자산 66,610 39,158 38,716 현금및현금성자산 18,843 10,301 18,901 매출채권 24,012 10,980 6,878 기타 23,754 17,877 12,937 비유동자산 43,374 25,772 16,451 유형자산 1,192 1,006 980 무형자산 13,985 7,494 3,482 기타비유동자산 28,197 17,272 11,990 자산총계 109,984 64,931 55,168 연결포괄손익계산서 ( 백만원 ) 2020 2019 2018 매출액 165,384 103,136 87,222 영업비용 144,688 94,588 92,669 영업이익 20,696 8,548 (5,447) 영업이익률 12.5% 8.3% - 세전이익 11,471 344 (4,333) 순이익 11,470 (1,895) (7,942) 순이익률 6.9% - - 지배주주순이익 11,097 (1,284) (8,029) 지배주주순이익률 6.7% - - 유동부채 29,590 35,019 28,610 매입채무및기타유동채무 11,815 9,675 4,530 단기금융부채 4,973 16,000 16,000 해외매출비중 계약부채 7,073 3,472 5,701 기타유동부채 5,730 5,872 2,378 비유동부채 2,578 4,890 60 19.6% 31.4% 23.4% 20.8% 부채총계 32,168 39,909 28,670 자본금 7,691 5,892 5,892 주식발행초과금 63,748 24,553 24,553 기타자본 (8,159) (8,602) (9,092) 이익잉여금 14,832 3,910 5,245 비지배분 (296) (731) (101) 자본총계 77,816 25,022 26,498 80.4% 68.6% 76.6% 79.2% Y2021(E) Y2020 Y2019 Y2018 수출 내수 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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