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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유게임즈 (192080) Take DDI (Double Down Interactive) 인터넷 / 미디어 / 엔터김민정 ( ) 오대식 ( ) NR(Initiate) 2017/0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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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sclaimer IPO Presentation,. Presentation..,,,,, E.,,., Present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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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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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 Word K_01_03.doc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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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White Paper on Korean Games 1부 산업계 동향 제1장 국내 게임시장 동향 제1절 국내 게임시장 규모 1. 전체 게임시장 규모 및 추이 2011년 국내 게임시장의 규모는 8조 8047억 원으로 추산된다. 이는 2010년의 7조 4312억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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歯3일_.PDF


, Analyst, , Figure 1 통신사가입자추이 ( 명, 000) 60,000 LG U+ KT SKT 50,000 40,000 30,000 20,000 10,000 0 자료 : MSIP. 미래에셋증권리서치센터

인터넷 / 게임산업 Industry Note 하반기국내웹보드업체에대한관심높아질것 Positive ( 유지 ) 소셜카지노업체의등장과카카오의시장진입으로국내웹보드업체에대한관심높 아질것. 고포류게임이모바일에더욱최적화된장르라는점에서모바일로의빠른전환기대. 시

[NCIA]스마트콘텐츠 월간동향보고_7호(10월).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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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하며 스마트기기의 급속한 보급 확대와 더불어 세계 모바일게임 시장의 비약적 성장이 진행됨에 따라, 아시아 지역은 물론 콘솔게임의 주요시장인 미국까지 모바일게임 중심으로 시장이 빠르게 재편되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뉴주(Newzoo, )는 2015년 세계

Company Indepth Buy(Initiate) 더블유게임즈 (192080) 게임업종내꾸준한모범생 목표주가 (12M) 100,000 원 ( 신규 ) 더블다운카지노 (DDC) 와 더블유카지노 (DUC) 중심의탑라인성장지속될전망 종가 (201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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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 Pitch 더블유게임즈 (192080) 3 분기도좋고, 4 분기는더좋다 Oct 인터넷 / 게임 / 통신이민아 BUY 현재직전변동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87,000 유지 Earnings Stock

2 247, Dec.07,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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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분석 더블유게임즈 (192080) BUY(Initiate) 주가 (6/29) 37,950원목표주가 57,000원 온라인사업못지않은안정성과성장 더블유게임즈에대하여커버리지를개시한다. 동사는소셜카지노라는장르의게임을주력으로북미 / 유럽등에서매출이증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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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42 KS Figure 1 원/엔 환율 추이 Figure 2 라인 2Q ~ 3Q15 매출 breakdown (KRW/JPY) (KRW bn) 3 25 Total: 229 Total: FX (+9%

Multi Channel Analysis. Multi Channel Analytics :!! - (Ad network ) Report! -! -!. Valuepotion Multi Channel Analytics! (1) Install! (2) 3 (4 ~ 6 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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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 게임 Company Update Analyst 이승훈 02) 목표주가 현재가 (2/21) 매수 ( 유지 ) 85,000 원 59,000 원 KOSDAQ (2/21) pt 시가총액


컴투스 인터넷 / 게임 / 미디어 BUY 현재직전변동 투자의견 BUY 유지 목표주가 140,000 유지 Earnings 유지 현재가 (2/8) 122,500 원 예상주가상승률 14.3% 시가총액 15,761 억원 비중 (KOSPI 내 ) 0.65% 발행주식수 12,86

Sector report focus 리포트 작성 목적 유료방송 경쟁 현황 분석 및 투자 매력 높은 업체 선정 유료방송 시장은 성장하기 어렵다는 의견이 많은데 부가서비스, 플 랫폼 매출 증가로 시장 규모의 성장 추세가 이어진다는 근거 제시 핵심 가정 및 valuation

(Microsoft Word - Company_Indepth_ _\304\304\305\365\275\272.doc)

세계 게임산업, New platform의 등장으로 성장 지속 전망 뉴주(Newzoo)에 따르면 글로벌 게임산업 규모는 214년 836억달러에서 215년 915억달러(+9.4 YoY)로 견조한 성장세를 지속할 전망. 중국이 전년대비 23% 성장한 222억달러로, 미국(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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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꿈꾸던 채널, CONTENTS 채널파워 데이터로 살펴보는 Buying Point 특별분석 : 빅데이터로 분석한 당신이 몰랐던 당신이 꿈꾸던 채널, - 채널파워 - 데이터로 살펴보는 Buying Point - 특별분석 : 빅데이터로 분석한 당신이 몰랐던 02 06



Layout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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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FMC & FMS / / M&A 6 Catch 6 1: M&A 7 2 : 8 3: Low growth 9 FMC FMS 10 FMS / FMC 10 FMC 11 1 : 12 FMS : 0.0% ~ 0.5% (SK ) 12 FMC : 0.5% ~ 3.6% (KT )

Table of contents I. Summary 3 II. 투자의견 및 밸류에이션 4 III. 투자포인트 8 1. 모바일 광고 매출 지속 성장 예상 8 2. 카카오 게임 매출 증가세 유지 전망 신규 사업 monetization 은 하반기부터 가시회될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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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gure 5 Weekly 중국 ios 매출순위 1/16 1/23 1/3 11/6 11/13 1 몽환서유몽환서유몽환서유전민비행대전몽환서유 2 대화서유대화서유대화서유몽환서유전민돌격 3 전민비행대전열혈전기열혈전기대화서유대화서유 4 열혈전기전민비행대전육룡쟁패 3D King

歯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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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양식

Daily News 2016 년 10 월 5 일 카지노산업 마카오매출성장지속 : 장기적으로한국카지노에긍정적 비중확대 ( 유지 ) 성준원 월마카오전체카지노매출액 : 184 억 MOP(+7.4% YoY) 기록

Figure 1 Global Top 25 game companies # Rank Chg. Company Country 2014 Revenue (US$ m) YoY growth 1 - China 7,211 37% 2 1 Sony + Japan 6,040 27% 3 1 M

유럽 콘텐츠 산업 동향 (33호) - 심층이슈.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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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숙박 업종 소비자 분석 및 검색광고_201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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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카테고리결산보고서 Copyright IGAWor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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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 0월 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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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K TO THE BASIC C++ 버그 헌팅: 버그를 예방하는 11가지 코딩 습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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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2014 년국내총 R&D 투자는 63 조 7,341 억원, 전년대비 7.48% 증가 - GDP 대비 4.29% 세계최고수준 연구개발투자강국입증 - (, ) ( ) 16. OECD (Frascati Manual) 48,381 (,, ),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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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아웃 1


, CFA, Analyst, , Table of contents Mirae Asset Securities 2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시장 동향 및 전망 그림 1. 스마트폰 플랫폼 빅6 스마트폰들이 출시되기 시작하여 현재는 팜의 웹OS를 탑재한 스마트폰을 제외하고는 모두 국내 시장에도 출 시된 상황이다. 이들 스마트폰 플랫폼이 처해있는 상황 과 애플리케이션 시장에 대해 살펴보자.

2010 년 10 월넷째주 ( ) 1. IT와타산업융합위한민관노력강화 2. 한국, IT산업분야국제표준제안건수세계 1위달성 3. 한국, 3년연속세계브로드밴드경쟁력 1위기록 4. 삼성SDS, 2011년 IT메가트렌드선정 'Smart' 와 'Social' 이핵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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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nalyst, , , Table of contents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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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R컬럼 착시현상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KOSPI 지수의 변화 율이나 KOSPI 지수 대비 상대적인 변동폭으로 측정한 최근 우리나라 주식시장의 주가변동성은 1980년 이후 최저 수준에 근접한 정도로 낮아졌다. 우리나라 주가변동성, 글로벌 시장보다 빠르 게 감소 19

[로플랫]표준상품소개서_(1.042)

Transcription:

DoubleU Games

본자료는 2017 년 1 분기실적에대한가결산재무제표기준에서투자자여러분의 편의를위하여작성된자료입니다. 본자료는객관적기준등을참고하여작성하였으나일부예상, 전망또는주관적판단에의한표현이포함되어있을수있고, 향후환경의변화, 상이한데이터집계기준등에의하여본자료와일치하지않은다른숫자와해석이도출될수도있음을인지하시기바랍니다. 따라서여기에포함되어있는서술정보만을믿고이정보에만의존한투자결정을 내리지말아야하며, 투자책임은전적으로투자자자신에게있음을밝혀드립니다. 아울러본자료에변경내용이발생하였을경우이를의무적으로 Update 해서 추가적으로제공해야할의무가있지않음을알려드립니다.

1. 1st Quarter Review 10.1% 414 억원 180.0% 168 억원 41%) 환율외화환산손실 78.7% 26%) ( 단위 : 억원 ) 구분 16 년 1 분기 16 년 4 분기 17 년 1 분기 Q/Q Y/Y 영업수익 376 422 414 1.9% 10.1% 영업비용 316 260 246 플랫폼 113 127 124 마케팅 105 38 50 주식보상비용 28 26 5 인건비등 70 70 66 영업이익 60 163 168 3.1% 180.0% 영업이익률 16.0% 40.7% 40.6% 당기순이익 61 215 109 49.3% 78.7% 순이익률 16.2% 55.0% 26.3% 4

1. 1st Quarter Review 구분플랫폼내역단위 16 년 1 분기 16 년 2 분기 16 년 3 분기 16 년 4 분기 17 년 1 분기 Q/Q 결제액증감결제비중 더블유카지노 테이크 5 웹 모바일 소계 웹 모바일 합계 DAU 명 301,298 282,918 250,483 241,748 239,026 ARPU( 일기준 ) $ $0.51 $0.52 $0.57 $0.62 $0.59 결제액 $ $13,880,139 $13,298,885 $12,911,993 $13,598,293 $12,685,775 $912,518 6.7% 34.97% DAU 명 809,250 787,223 694,702 673,043 675,660 ARPU( 일기준 ) $ $0.22 $0.23 $0.28 $0.32 $0.33 결제액 $ $15,999,032 $16,503,141 $17,259,262 $19,395,921 $20,035,289 $639,368 3.3% 55.23% DAU 명 1,110,548 1,070,141 945,185 914,791 914,686 ARPU( 일기준 ) $ $0.30 $0.31 $0.35 $0.40 $0.40 결제액 $ $29,879,171 $29,802,025 $30,171,254 $32,994,214 $32,721,064 $273,151 0.8% 90.20% DAU 명 46,713 54,628 58,936 51,474 47,094 ARPU( 일기준 ) $ $0.14 $0.20 $0.38 $0.48 $0.52 결제액 $ $594,706 $981,720 $2,039,951 $2,224,787 $2,193,535 $31,252 1.4% 6.05% DAU 명 - - - 997 9883 ARPU( 일기준 ) $ - - - $0.31 $0.31 결제액 $ - - - $27,416 $272,101 $244,685 892.5% 0.75% DAU 명 46,713 54,628 58,936 52,471 56,977 ARPU( 일기준 ) $ $0.14 $0.20 $0.38 $0.48 $0.48 결제액 $ $594,706 $981,720 $2,039,951 $2,252,202 $2,465,636 $213,434 9.5% 6.80% 더블유빙고웹 / 모바일결제액 $ $1,603,464 $1,745,821 $1,705,432 $1,387,054 $886,300 $500,754 36.1% 2.44% 기타슬롯게임웹 / 모바일결제액 $ - - - $41,243 $202,973 $161,730 392.1% 0.56% 회사전체합계결제액 $ $32,077,341 $32,529,566 $33,916,637 $36,674,714 $36,275,972 $398,742 1.1% 100.00% 5

2. 1 st Quarter Key Points 더블유카지노모바일매출성장 3.3% 2 천만불 FB 5~8 위구글 30 위애플 40 위 ( 단위 : 백만달러 ) $35 $30 ( 단위 : 순위 ) 1/1 1/8 1/15 1/22 1/29 2/5 2/12 2/19 2/26 3/5 3/12 3/19 3/26 0 10 $25 $20 $16 $17 $17 $19 $20 20 30 $15 40 $10 $5 $0 $14 $13 $13 $14 $13 16년 1분기 16년 2분기 16년 3분기 16년 4분기 17년 1분기 WEB MOB 50 60 70 80 ipad-duc ios-duc Google-DUC ( 출처 : AppAnie 전체게임매출순위, DUC DoubleU Casino ) 6

2. 1 st Quarter Key Points 더블유카지노결제효율개선 유료결제자수 8.4% 35.2% 평균결제금액 16.2% 21.8% 140 125 130 120 120 115 110 110 100 105 90 100 80 6 월 7 월 8 월 9 월 10 월 11 월 12 월 1 월 2 월 3 월 Facebook ios Android 합계 95 6 월 7 월 8 월 9 월 10 월 11 월 12 월 1 월 2 월 3 월 Facebook ios Android 합계 ( 단위 : 2016 년 6 월 Paying User 를 100 으로산정하여산출 ) ( 단위 : 2016 년 6 월 ARPPU 를 100 으로산정하여산출 ) 주 ) ARPPU: Average Revenue Per Paying Users 7

2. 1 st Quarter Key Points ) 테이크 5 의매출성장 9.5% $2.5M 12,000 명 0.5$ ( 단위 : 천달러 ) ( 단위 : 명 ) ( 단위 : 달러 ) $3,000 16,000 0.7 $2,500 $2,000 $1,500 $27 $272 14,000 12,000 10,000 8,000 0.6 0.5 0.4 $1,000 $2,040 $2,225 $2,194 6,000 4,000 0.3 0.2 $500 $595 $982 2,000 0.1 $0 16 년 1 분기 16 년 2 분기 16 년 3 분기 16 년 4 분기 17 년 1 분기 - 11/1 12/1 1/1 2/1 3/1 0 WEB MOB DAU ARPU 8

2. 1 st Quarter Key Points 더블유빙고의리모델링으로인한단기매출하락 결제효율개선 36.1% $0.9 M 2.4% ( 단위 : 천달러 ) $2,000 110 $1,800 $1,600 $1,400 $1,603 $1,746 $1,705 $1,387 105 100 $1,200 95 $1,000 $800 $600 $400 $200 $0 $886 16 년 1 분기 16 년 2 분기 16 년 3 분기 16 년 4 분기 17 년 1 분기 90 85 80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1월 2월 3월 Facebook ios Android 합계 ( 단위 : 2016년 6월 ARPPU를 100으로산정하여산출 ) 주 ) ARPPU: Average Revenue Per Paying Users 9

2. 1 st Quarter Key Points 신작인 O8S HVS 392.1% 비결제자크로스프로모션 ( 단위 : 달러 ) ( 단위 : 명 ) ( 단위 : 달러 ) ( 단위 : 명 ) 30,000 30,000 80,000 1800 25,000 25,000 70,000 60,000 1600 1400 20,000 20,000 50,000 1200 15,000 15,000 40,000 1000 800 10,000 10,000 30,000 600 5,000 5,000 20,000 10,000 400 200 0-0 0 10 월 11 월 12 월 1 월 2 월 3 월 12 월 1 월 2 월 3 월 결제액 DAU 결제액 DAU 10

3. DoubleDown Interactive 1 st Quarter Review 23 백만달러 145 만명 ( 단위 : 천명 ) ( 단위 : 천달러 ) 1,600 1,400 1,200 1,000 800 1,382 1,389 848 870 1,446 1,467 1,452 915 941 939 25,000 20,000 15,000 19,137 2,411 8,283 20,678 2,630 8,903 22,877 2,949 9,756 21,798 2,996 9,176 23,386 3,363 9,932 600 10,000 400 200 534 519 531 526 513 5,000 8,028 8,736 9,636 9,073 9,521 0 Nov-16 Dec-16 Jan-17 Feb-17 Mar-17 0 Nov-16 Dec-16 Jan-17 Feb-17 Mar-17 Desktop Mobile Desktop ios Android Amazon 11

3. DoubleDown Interactive 1 st Quarter Review 238 만명 양사대표게임결제액의합계는상승추세로, 2017 년 1 분기기준 1 억달러이상임 ( 단위 : 천명 ) ( 단위 : 천달러 ) 1 분기결제액 : 1 억달러초과 3,000 40,000 2,500 2,310 2,283 2,377 2,395 2,370 35,000 30,000 29,647 32,117 33,919 31,867 34,996 2,000 1,500 1,382 1,389 1,446 1,467 1,452 25,000 20,000 19,137 20,678 22,877 21,798 23,386 1,000 15,000 10,000 500 928 894 931 928 918 5,000 10,510 11,439 11,042 10,069 11,610-11 월 12 월 1 월 2 월 3 월 0 11 월 12 월 1 월 2 월 3 월 DUC DDC DUC DDC 12

주식양수도계약 인수대상 : Double Down Interactive LLC 지분 100% 양도회사 : International Game Technology( 이하 IGT ) IGT 슬롯 IP 라이선스계약 주요내용 : IGT 지적재산권 (IP) 에대한소셜카지노시장독점적사용권취득을위한라이선스계약 (GDDA) 별도체결 * GDDA(Game Development Distribution and Services Agreement) 계약기간 : 최초계약기간 10 년 ( 최대 20 년까지연장가능 ) 로열티 : 순매출액기준로열티산정 ( 요율은비공개합의 ) 13

삼성증권 ( 인수금융제공 ) DoubleU Games ( SI ) STIC SPC ( FI ) 보통주지분투자 (3500 억 ) CB/BW 메자닌투자 (3000 억 ) 국내 선순위차입금제공 (2925 억 ) 디에이트게임즈 100% 해외 US SPC 100% 본건거래시 : 지분 100% + 관련지적재산권본건거래이후 : Roadmap games + Selected games 본건거래시 : 지분인수대금본건거래이후 : 연간로열티 DoubleDown ( DD ) International Game Technology 14

재직인원 10명 50만 MAU 20만 DAU Facebook credits 도입을통한성장가속화 ios & Android 플랫폼상게임출시 데스크탑 in-app promo tool (MPE) 출시 매출미화 3 억달러초과달성 Wheel of Fortune Extra Spin 출시 재직인원 ~240 명 360만 MAU (a) 150만 DAU (a) $0.12 ARPDAU Spielo 컨텐츠도입 $0.48 ARPDAU (a) 2010 2011 2012 2013 2014 2015 2016+ 2010: DoubleDown Casino 출시 2011: Facebook 올해의인기게임순위 4 위등극 2012: IGT 의 DoubleDown 인수 2013: IGT 슬롯컨텐츠최초출시 2014: Wheel of Fortune Double Diamond 출시 2015: Lionsgate 와의제휴기반 Orange is the New Black 슬롯출시 2016: Loyalty Program 도입 ; Have a Little Fun Today by Ellen 및 House of Cards 슬롯출시 Acquired by 2014: GTECH 의 IGT 인수 2) 주석 : MAU (Monthly Active Users), DAU (Daily Active Users), ARPDAU (Average Revenue Per Daily Active User) (a) 2016 년 3 분기기준 (b) 2014 년 7 월 16 일발표 / 2015 년 4 월 7 일완료. 15

DoubleDown Interactive DoubleU Games ( 단위 : 백만원 ) ( 단위 : 백만원 ) 구분 2014 년 2015 년 2016 년 구분 2014 년 2015 년 2016 년 매출액 356,523 382,001 333,008 매출액 71,257 122,442 155,160 영업비용 259,210 270,244 241,827 영업비용 41,939 90,543 109,916 영업이익 97,313 111,757 91,181 영업이익 29,318 31,899 45,244 영업외손익 (726) (682) (5,995) 영업외손익 1,772 4,566 8,277 당기순손익 96,587 111,076 85,186 당기순손익 27,908 34,161 48,840 16

A. 선점효과기반업계선도적지위 DoubleDown 은소셜카지노업계조기진입이력에기반, 우수고객 (Killer Whale) 보유측면압도적지위 Ranking 1 10 20 DoubleDown 은과거 3 년간 ios, Android 및 Facebook 플랫폼에서 Top 10 의지위지속유지 30 40 50 13.Q1 13.Q2 13.Q3 13.Q4 14.Q1 14.Q2 14.Q3 14.Q4 15.Q1 15.Q2 15.Q3 15.Q4 16.Q1 16.Q2 16.Q3 16.Q4 ipad iphone Adroid Facebook 출처 : App Annie ( 미국 ) 및 Facebook 주석 : 2017 년 1 월기준 (a) ipad, iphone 및 Android 플랫폼상카지노게임월별순위 ( 수익기준 ). 순위는게임매출기준 ( 현재순위 : 2 위 ) 17

B. 플랫폼별고른매출기반 DoubleDown Casino 는주요플랫폼에서최고매출순위게임중하나이며향후 Android 플랫폼에서의추가성장기대 # Facebook 최고매출순위 (a) # ipad 최고매출순위 (a) # iphone 최고매출순위 (a) # Android 최고매출순위 (a) 1 Slotomania 1 DoubleDown Casino 1 Clash Royale 1 Game of War Fire Age 2 DoubleDown Casino 2 Candy Crush Saga 2 Candy Crush Saga 2 Mobile Strike 3 Candy Crush Saga 4 Jackpot Party Casino 5 DoubleU Casino 6 Slots House of Fun 3 Candy Crush Soda Saga 4 ROBLOX 5 Game of War Fire Age 6 Clash of Clans 3 Clash of Clans 4 Game of War Fire Age 5 Mobile Strike 6 Candy Crush Soda Saga 3 Clash of Clans 4 Clash Royale 5 Candy Crush Saga 6 Candy Crush Soda S aga 7 Slotomania Slots 7 Bingo Blitz 7 Heart of Vegas Slots 7 8 Ball Pool 8 Star Wars: Galaxy of H eroes 8 FarmVille 2 8 Clash Royale 8 MARVEL Contest of Champions 9 Clash of Kings 9 Heart of Vegas Slots 9 House of Fun 9 DoubleDown Casino 10 Marvel Contest of C hampions 10 Caesars Casino 10 Mobile Strike 10 Pokémon Go 23 DoubleDown Casino 주석 : 2017 년 1 월기준 (a) 카지노게임분야를포함한모든모바일게임중최고매출게임순위출처 : App Annie ( 미국 ) 추가성장여력존재 18

C. 압도적지위의오프라인카지노 IP 보유 오프라인카지노시장에서검증된소셜카지노컨텐츠선별제공매년 3.43 억 ( 약 4 천억원 ) 달러규모의 R&D 비용을투자하는 IGT 의방대한슬롯개발력직접수혜 #1 Gaming 기기생산업체 Gaming R&D 선두주자 IGT 브랜드카지노플로어를고객의스크린으로 제 3 자라이선스브랜드확보 IGT 및 Spielo 의오프라인슬롯머신 클래식게임의혁신적인업데이트 IGT 의규모를활용하여제 3 자라이센스 컨텐츠를소셜카지노에독점공급 IGT Bally WMS Aristocrat Konami other 7% 7% 13% 14% 14% 45% 자료 : Gambling Data(2013 년기준 ) 19

D. 충성고객기반업계최고수익창출능력 IGT 컨텐츠에기반하여업계수위의현금창출능력과 paying user 전환율을시현일부기술향상을통하여주요수익지표의추가개선도출가능 오프라인컨텐츠 library 보유를통한컨텐츠경쟁력 다양한 IGT 자체컨텐츠및제 3 자라이센스컨텐츠기반경쟁자대비높은 paying user 전환율시현 $0.48 $0.42 $0.40 $0.31 $0.18 5.3% 4.6% Pre-IGT 출처 : DoubleDown 제공 (a) DoubleDown ARPDAU as of Q3 2016, Playtika as of Q2 2016, Aristocrat as of Q3 2016, Sci Games as of Q3 2016. (b) Monthly unique payers (MUP) 대비 monthly unique users (MUU) 비율. DoubleDown 의 Q3 2016 MUP / MUU % 전환율은 5% 수준. Playtika 의 Q3 2016 % 전환율은 2016 년 6 월피인수됨에따라가용하지않음. Unique payers 및 unique users 는동일한플랫폼에서 1 개이상의게임을이용하는이용자로정의됨. 다수의플랫폼에서게임을이용하는이용자는 1 인이상의 MUU 로간주될수있음 20

글로벌 No.1 소셜카지노 M/S 달성목표!!! 고속성장세를지속구가중인 DoubleU Games 의영업 know-how 및기술경쟁력 IGT 의세계최고수준의컨텐츠 21

1. M/S 및 DAU 측면규모의경제실현 매출액 (US$m) 매출액 (US$m) 소셜카지노시장점유율 (Q4 16) 80 미화 400 백만달러이상의수익을창출하는소셜카지노업계내 2 위업체로일시도약 72 67 62 68 32 33 34 37 36 1Q '16 2Q '16 3Q '16 4Q '16 1Q '17 1Q '16 2Q '16 3Q '16 4Q '16 1Q '17 Daily active users (a) 과금을통한수익창출잠재력을보유한 260 만명의거대고객기반구축 1.6m 2016 년평균 DAU 1.0m 2016 년평균 DAU 6.0m 2.6m 2.3m 주석 : 미화 1달러 = 1,146.8원 (a) Playtika와 Scientific Games의 DAU는 2016년 3분기기준 Social 22

2. Casual 슬롯라인업에 Real 슬롯 IP 추가 DUG 의창의적인캐주얼슬롯 + IGT 의검증된리얼슬롯 IP 추가로경쟁력배가 ㅋ 캐쥬얼슬롯중심소셜카지노 Q/Q 성장률 1 위사업자 (DUG) 오프라인슬롯시장압도적인 1 위사업자 (IGT) DDI 콘텐츠별매출구성현황 구분 14 년 15 년 16 년 IGT 49.0% 41.6% 40.4% 3 RD PARTY 42.6% 49.0% 53.1% DoubleU Games 의 IP 공급확대 DDI 8.5% 9.4% 6.5% 23

3. 다변화된 App 포트폴리오구축 10 개의게임서비스라인업구축 DoubleU Casino DUG 의주축소셜카지노 App 4 대플랫폼에서서비스중 (FB, ios, Android, Amazon) ( 다양한게임을통한마케팅효율화와고객수극대화전략 ) Top 10 경쟁사의게임포트폴리오현황 10 개이상의 App 으로구성된플랫폼을구축고객유치와교차판매의극대화를도모 Double Down Casino DD 의주축소셜카지노 App Stepper 고전카지노게임 2017 년서비스개시예정 Ellen 미국인기프로 Ellen 을모티브로한슬롯 2017 년서비스개시예정 Take 5 소셜타입슬롯 슬롯관련소셜카지노게임 DoubleU Bingo 빙고게임 4 대플랫폼에서서비스중 (Facebook, ios, Android, Amazon) Old 80 s Slots 고전 777 슬롯 Facebook 에서서비스중 2017 년 1 분기모바일서비스개시 5 4 4 4 3 3 3 2 DoubleDown HD 종전대비향상된그래픽과 feature 를보유한카지노게임 2017 년서비스개시예정 Hello Vegas 레벨타입슬롯 Android 에서서비스중 2017 년 1 분기 ios 에서서비스개시 New slot game 통상적인슬롯 2017 년 1 분기서비스개시예정 24

4. 마케팅의효율적집행 DUG 의마케팅효율 (ROI 기반 ) 은 DDI 의약 3 배수준 - DDI 마케팅부문의비용효율화및경쟁력강화예상 2016 년마케팅효율 ( 단위 : 천 USD) 구분내역더블다운더블유카지노 16 년마케팅비용 A $ 51,167 $ 18,133 16 년가입유저결제기여액 B $ 26,188 $ 24,530 16 년 ROI C=B/A 51% 135% 25

5. 카지노운영효율화 DUG 의소셜카지노운영노하우및개인화서비스는업계최고수준 - DDI 의 PUR 및 ARPPU 에직결되는부문으로개선여지충분 DDI 일일평균결제자추이및변화율 (Web + Mobile) 기술발전에도불구, 예기치않은카지노게임오작동발생 2015 년 9 월평균일일결제자사상최고치기록 광고개시 2015 년 12 월 12 일간의크리스마스캠페인 3 개신규게임출시 2016 년 3 월 -6 월안드로이드 Gift 제공관련기술적이슈발생 2016 년 8 월 -9 월 Gift Wheel 오작동 Wheel of Fortune 보너스라운드오작동 카지노오작동시점 광고중단 광고중단이후개선추세 Jul-15 Aug-15 Sep-15 Oct-15 Nov-15 Dec-15 Jan-16 Feb-16 Mar-16 Apr-16 May-16 Jun-16 Jul-16 Aug-16 Sep-16 Oct-16 Nov-16 Dec-16 Jan-17 Feb-17 Mar-17 Jul-15 Aug-15 Sep-15 Oct-15 Nov-15 Dec-15 Jan-16 Feb-16 Mar-16 Apr-16 May-16 Jun-16 Jul-16 Aug-16 Sep-16 Oct-16 Nov-16 Dec-16 Jan-17 Feb-17 Mar-17-3.4% 1.3% 6.8% -1.6% -12.0% 9.6% -9.6% 0.9% 4.6% -9.6% -5.3% -6.1% -3.8% -4.0% -0.6% -1.8% -9.0% 0.7% 10.5% 3.0% -3.5% 26

6. 양사고객기반중심의지역확장 US 중심 DDI 서비스지역을 DUG 와같은유럽및아시아로다변화 지역별매출구성 (2016 년 3 분기 ) DD 의신규진출계획지역 DUG 의신규진출계획지역양사의기존진출지역 지역별매출구성 (2016 년 3 분기 ) Canada 6% Australia 2% Other 9% US 83% Oceania 10% Asia and other regions 12% Europe 9% North America 69% 미국및캐나다등북미지역내독보적지위 호주, 유럽및남미시장등에진출계획보유 북미, 유럽, 호주에걸친매출지역의고른분포 중국, 동남아시장등에연내진출계획보유 27

Appendix. Statement ( 단위 : 억원 ) ( 단위 : 억원 ) 구분 16.1Q 16.2Q 16.3Q 16.4Q 17.1Q 영업수익 376 381 374 421 413 영업비용 316 254 280 248 249 플랫폼 113 114 112 126 124 마케팅비 105 64 58 38 50 주식보상비용 28 22 27 26 5 인건비등 70 54 83 58 70 영업이익 60 126 94 172 164 조정영업이익 88 148 121 198 169 영업외수익 18 18 17 48 16 금융 9 15 14 13 12 외화등 9 3 3 35 4 영업외비용 13 (1) 32 (25) 68 외화등 13 (2) 33 (30) 59 기타 - 1 (1) 5 9 세전이익 65 146 79 245 112 법인세비용 4 17 (1) 26 9 당기순이익 61 129 80 219 103 영업이익율 16.0% 33.1% 25.1% 40.9% 39.7% 조정영업이익율 23.4% 38.8% 32.4% 47.0% 40.9% 구분 16.1Q 16.2Q 16.3Q 16.4Q 17.1Q 영업수익 376 381 374 422 414 영업비용 316 254 280 260 246 플랫폼 113 114 112 127 124 마케팅비 105 64 58 38 50 주식보상비용 28 22 27 25 5 인건비등 70 54 83 70 67 영업이익 60 126 94 162 168 조정영업이익 88 148 121 188 173 영업외수익 18 18 17 51 15 금융 9 15 14 14 12 외화등 9 3 3 37 3 영업외비용 13 (1) 32 (28) 65 외화등 13 (2) 33 (30) 59 기타 - 1 (1) 2 6 세전이익 65 146 79 241 118 법인세비용 4 17 (1) 26 9 당기순이익 61 129 80 215 109 영업이익율 16.0% 33.1% 25.1% 38.4% 40.58% 조정영업이익율 23.4% 38.8% 32.4% 44.5% 41.79% 주 1) 조정영업이익 : 영업이익 + 주식보상비용 ( 비현금성비용 ) 주 2) 연결재무제표작성대상종속회사 : 디드래곤게임즈 (100%), 다이아몬드게임즈 (100%), 디에이트게임즈 (51%) 28

Appendix. Statement 구분플랫폼내역단위 16 년 1 분기 16 년 2 분기 16 년 3 분기 16 년 4 분기 17 년 1 분기 Q/Q 더블유카지노 테이크 5 웹 모바일 소계 웹 모바일 합계 DAU 명 301,298 282,918 250,483 241,748 239,026 ARPU( 일기준 ) 원 594 600 632 717 671 매출액천원 16,111,555 15,288,133 14,247,844 15,603,630 14,426,642 7.5% DAU 명 809,250 787,223 694,702 673,043 675,660 ARPU( 일기준 ) 원 259 274 305 367 375 매출액천원 18,860,189 19,387,704 19,044,874 22,256,234 22,784,728 2.4% DAU 명 1,110,548 1,070,141 945,185 914,791 914,686 ARPU( 일기준 ) 원 350 360 391 460 40,682 매출액천원 34,971,744 34,675,837 33,292,718 37,859,864 37,211,370 1.7% DAU 명 46,713 54,628 58,936 51,474 47,094 ARPU( 일기준 ) 원 168 295 424 551 589 매출액천원 707,889 1,449,885 2,251,000 2,552,876 2,494,553 2.3% DAU 명 - - - 997 9,883 ARPU( 일기준 ) 원 - - - 351 348 매출액천원 - - - 31,458 309,441 883.7% DAU 명 - - - 52,471 56,977 ARPU( 일기준 ) 원 - - - 547 936 매출액천원 707,889 1,449,885 2,251,000 2,584,334 2,803,995 8.5% 기타슬롯게임웹 / 모바일매출액원 - - - 47,325 230,827 387.7% 더블유빙고웹 / 모바일매출액원 1,898,444 1,947,010 1,881,872 1,591,603 1,007,927 36.7% 회사전체매출액원 37,578,077 38,072,732 37,425,590 42,083,126 41,254,119 2.0%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