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PowerPoint - (DMC)업종별리포트_게임(2010.2)

Similar documents
1. 광고집행현황 - 광고주별광고비지출현황 - 매체별광고비비교 2. 업종별월간이슈 - 관련기사서치등 3. Creative - 홈페이지진행이벤트 - 광고배너 4. 키워드광고분석 - 포털검색후노출형광고중심으로

2

Microsoft PowerPoint - (DMC)업종별리포트_화장품(2010.2)

ÄÄÅõ½º_ÃÖÁ¾ IR00609

슬라이드 1

국내 게임업계, 공용 선불카드 미국 현지 출시 예정 콘진원, 공용선불카드 미국 시장에 유통 한국콘텐츠진흥원이 미국 시장에 진출한 국내 게임업체들과 공동으로 온라인게임 결제 수단인 공용선불카드(Gocashgamcard)를 美 게임유통업체 GameStop을 통해 10월 3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Industry Comment 게임산업 Positive ( 유지 ) 2014 년차이나조이참관후기 Top Picks 게임빌 Buy ( 유지 ) 130,000 원 ( 유지 ) 컴투스 Buy ( 유지 ) 105,000 원 ( 유지 ) Sector Inde

Microsoft PowerPoint - (DMC)업종별리포트_식품(2010.2)

< B0D4C0D3B9E9BCAD20BFE4BEE05FC3D1B7D02E687770>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2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Microsoft PowerPoint - 웹게임_시장_전망_IM4팀_김도진

Microsoft Word 인터넷몬슬리.docx

국내 게임업체, 일본시장 진출 실적 가시화 일본 시장 후발 진출 업체, 실적 개선 일본 시장에 후발 진출한 엠게임과 게임하이, CJ인터넷 등의 국내 게임 업체들의 일본 법인이 최근 흑자를 내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짐 6 7년 전에 일본 시장에 진출한 엔씨소프트나 NHN,

- 지스타 2011 에서파악된최근게임산업트렌드는기존온라인게임뿐만아니라스마트게임등다양한플랫폼에기반한신작게임제작및출시가뚜렷하게나타남 지스타에서선보인신작스마트게임은넥슨모바일 ( 아틀란티카 S", " 컴뱃암즈좀비 ),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 히어로스퀘어, 카우스 & 디펜스 )

Microsoft Word _ doc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Coverage Valuation 및목표주가 기업명 엔씨소프트 (036570) 위메이드 (112040) 컴투스 (078340) 투자의견 / 목표주가 280,000 원 55,000 원 게임빌 (063080) 자료 : 회사자료, 신한금융투자추정 매출액 ( 십억원 ) 증감률

Microsoft Word be5c d.docx

PDF_Compass_32호-v3.pdf

Microsoft PowerPoint - Internet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Microsoft Word INTERNET-GAME-JP.docx

슬라이드 1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매출액영업이익세전이익순이익 EBITDA NAVER 216 4, ,2.4 11, , ,649.9 연결 217E 46, , , , , E 52,671.

게임카테고리결산보고서 Copyright IGAWorks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게임업계 빅3, 다작( 多 作 )으로 전략 선회 다작( 多 作 ) 선회 배경 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엔씨소프트와 넥슨, NHN 등 이른바 게임 업계 빅3가 서비스하는 게임 수가 2년 전에 비해 적게는 2배에서 많게는 3배 이상으로 늘어났으며, 이 같은 변화에는 다음과

수출및수입액현황 (2016) 6억 1,284 만달러억 1 7,045 만달러 4억 4,240 만달러 2015 년대비 15.4 % 증가 2015 년대비 11.1 % 증가 2015 년대비 1.3 % 증가 수출액 수출입차액 수입액 지역별수출액 ( 비중 ) 일본 4,129만달러

: 1게임에 50원 ~5000원까지설정이가능합니다. 나. 아이템종류및기능설명 1) 코인 : 게임에서사용되는캐릭터체력을회복합니다. 2) 스코어 : 유저가게임에서잡은몬스터수치를나타냅니다. 3) 스킬1 : 유저가게임중에사용할수있는근거리기술을표시합니다. 4) 스킬2 : 유저가

<4D F736F F D20B0D4C0D3BBEABEF720B5BFC7E220B9D720C1D6BFE420BDC5BFEBC6F2B0A120BFE4BCD22D E31322E32382E646F63>

F8D01CAB

**09콘텐츠산업백서_1 2

, Analyst, , Figure 1 ecall * PSAP (Public Safety Answering Points) : 응급 콜센터 개념 MSD (Minimum Set of Data) : 사고 시간, 장소, 운

歯MW-1000AP_Manual_Kor_HJS.PDF

Ⅰ 년 1 분기게임산업 INSIGHT 1.1. 게임산업분석및전망 매출및수출부문게임산업의 13년 1분기매출규모를살펴보면, 약 2조 7,331 억원이며게임상장사매출액비중은 46.7% 를차지 - 상장사매출액분석을살펴보면, 13년 1분기전년동기대비 11.8% 성장하

<4D F736F F F696E74202D205B535D20BCBAB0F8BBE7B7CA20BAD0BCAE5F534B5920BDB4C6C3BDBAC5B85F >

Microsoft Word - 문서10

슬라이드 1

4

슬라이드 1

11월1일자.hwp

(-) : (), () () : (-), (-). HP.... (-) :. (-) :. BGM volume :. SE volume :. Voice volume :. Output sound test :. (-) :. () :. ON. () :. ON. (-)

<4D F736F F D20B1E2C8B95FB1E8C1A4C0B15FC4B3C1D6BEF3C0AFC0FABCBAC7E2BFA1B5FBB8A5B0D4C0D3B5F0C0DAC0CEBFACB1B82E646F63>

BuzzAd Optimizer Proposal for partner 1

글로벌게임산업 Trend 국내게임시장동향 유럽, 국내온라인게임업계의 신흥시장 으로부상中온라인게임의국내진출본격화온라인야구게임업계, 은퇴프로야구선수들과의법정공방돌입 Gameloft 한국지사, 자체개발사업포기美아이템거래업체 Live Gamer, 국내게임빌링업체엔캐시인수국내온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인터넷 / 게임 Company Comment Analyst 김한경 02) 룽투코리아 (060240) 카카오가탐낸중국게임회사 Not Rated 목표주가 - 현재가 (5/31) 12,150 원 KOSD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플레이북 여기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YouTube 소개 2. YouTube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채널 만들기 3. 눈길을 끄는 동영상 만들기 4. 고객의 액션 유도하기 5.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고객에게 더 많이 도달하기

Project Proposal 서비스 소개서 written by OPINNO

2009방송통신산업동향.hwp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 ]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02) 인터넷업종주가차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 ]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02) 인터넷업종주가차

K-iDEA 자율규제모니터링 - 7 월보고서

Gevolution Report Google Play & App Store Moblile Game Market Trend Copyright tapfunny Co.,Ltd. All Rights Reserved Tel :

i4uNETWORKS_CompanyBrief_ key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Index 1. 상반기인터넷광고예산 - 전체광고비현황 - 업종별광고비현황 - 광고주별광고비현황 - 매체별광고비현황 2. 상반기미디어환경분석 - 월간트래픽동향 - 상반기검색어순위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표 1] 3Q15 Review 예상치 수준 3Q15P (단위: 십억원,%) 3Q14 4Q14 1Q15 2Q15 발표치 QoQ YoY Meritz Consensus 매출액 국내모바일 28.8

Microsoft PowerPoint 인터넷(p4-20)수정.ppt [호환 모드]

<4D F736F F D20BDBAB8B6C6AEC6F920C8AEBBEABFA120B5FBB8A520B8F0B9D9C0CF20B0D4C0D320BBFDC5C2B0E820BAAFC8ADB9E6C7E25FC3D6C0B1C1A42E646F63>

ROTC ½Å¹®¿Ï¼º

Microsoft PowerPoint - [T] 게임광고 종합분석_0706

EF152128

글로벌게임산업 Trend 국내게임시장동향 법원, 게임머니재산가치인정으로논란촉발 EA 코리아, 디지털게임유통오프라인매장으로확대네오위즈 피망, 7월기준게임포털인기순위 1위최초등극한국판 18기금등장 총 100억원규모의게임펀드발족국내시장모바일게임고급화가속 역대최초 4,000원

Ⅰ. 게임산업개요 1. 산업의분류 게임산업은컴퓨터의연산, 제어및기억능력을이용하여 게임을개발 제작하고이용자에게공급하는산업을지칭 게임은넓게는놀이, 장난, 경기, 시합등으로정의될수있 고, 좁게는컴퓨터를통해이용자에게유희적반응을일으 키는놀이문화에국한됨 게임은하드웨어인플랫폼의종류

슬라이드 1

Ⅰ 년 3 분기게임산업 INSIGHT 1.1. 게임산업분석및전망 매출및수출부문게임산업의 13년 3분기매출규모를살펴보면, 2조 4,359 억원이며게임상장사매출액비중은 28.6% 를차지 - 상장사매출액분석을살펴보면 13 년 3분기는전년동기대비 5.8% 성장하였고

글로벌게임산업 Trend 국내게임시장동향 국내온라인게임시장웹게임급증임박단순한시스템앞세운저사양온라인게임의선전가능성대두국내게임업체, 글로벌포털등으로해외시장직접진출늘어 Blizzard 의국내배틀넷이용약관비판직면 형평성내세운옹호론도비등 CJ 인터넷, 논란속에 KBO와야구게임독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 ]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02) 인터넷업종주가차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 ]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02) 인터넷업종주가차

I. 게임산업 개요 국내에서는 게임산업을 크게 제작 및 배급업과 유통 및 소비업으로 구분 제작과 배급업에는 온라인게임, 모바일게임, 비디오게임, 아케이드게임, PC게임 산업 이 포함되며, 유통 및 소비업은 PC 방, 아케이드게임방 산업으로 세분화하여 구분 온라인게임은

Ⅰ. 인터넷업종 FactSheet _ Weekly [ ] 1. 인터넷업종지표 4. 인터넷업종시가총액 7. 인터넷업종 dod% 2. 인터넷업종컨센서스 5. Market VS. 커버리지주인터넷 / 소프트웨어성종화 02) 인터넷업종주가차

Fig. 1: Peer Valuation ( 단위 : 십억원 ) LINE KAKAO Facebook WhatsApp Twitter WeChat MAU ( 천명 ) 25, 53, 1,39, 8, 32, 5, 가치 ( 백만불 ) 1, 4,5 24, 2,26 28, 9, M

Microsoft Word K_01_03.docx

(Microsoft Word - Company_Indepth_ _\277\243\276\276\274\322\307\301\306\256 \277\317\274\272.doc)

Microsoft Word - In-DepthReport-CompanyAnalysisIFRS1311-A doc

펀드명 : DB 지수연계리자드증권 NHE-3[ELS- 파생형 ]_ 운용 공시일 : 계약금액 ( 단위 : 백만원 ) 구분 거래대상 거래유형 매수 (1) 매도 (2) 순포지션 (1-2) 비고 신규 주식 ELS 장외 누계 주식 ELS 41

펀드명 : DB 지수연계리자드증권 NHE-4[ELS- 파생형 ]_ 운용 공시일 : 계약금액 ( 단위 : 백만원 ) 구분 거래대상 거래유형 매수 (1) 매도 (2) 순포지션 (1-2) 비고 신규 주식 ELS 장외 누계 주식 ELS 1,

SIR Á¦16È£.hwp

À©µµ¿ì7 Ãâ½Ã, ±×·¡ÇÈÄ«µå¿Í SSD ±¸¸Å ºÕÀ¸·Î À̾îÁö³ª?<iframe src= w

슬라이드 1

펀드명 : DB 지수연계리자드 SHE-9 호 (USD)[ELS- 파생형 ]_ 운용 공시일 : 계약금액 ( 단위 : 백만원 ) 구분 거래대상 거래유형 매수 (1) 매도 (2) 순포지션 (1-2) 비고 신규 주식 ELS 장외 누계 주식

<4D F736F F D FC0CCBDC2C0C05FBFC2B6F3C0CEB0D4C0D332322E646F63>

141018_m

열거형 교차형 전개형 상승형 외주형 회전형 도해패턴 계층형 구분형 확산형 합류형 대비형 상관형 (C) 2010, BENESO All Rights Reserved 2

오토 2, 3월호 내지최종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iOS5_1±³

펀드명 : DB 지수연계리자드증권 NHE-4[ELS- 파생형 ]_ 운용 공시일 : 계약금액 ( 단위 : 백만원 ) 구분 거래대상 거래유형 매수 (1) 매도 (2) 순포지션 (1-2) 비고 신규 주식 ELS 장외 누계 주식 ELS 1,

<C7D1B1B9C4DCC5D9C3F7C1F8C8EFBFF85F B4EBC7D1B9CEB1B920B0D4C0D3B9E9BCAD28BBF3B1C7295FC3D6C1BE2E687770>

Best of the Best Benchmark Adobe Digital Index | APAC | 2015

경제관련 주요 법률 제,개정의 쟁점 분석.doc

2016년 상반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 보고

슬라이드 1

Transcription:

Internet AD & Digital Marketing 업종별리포트 게임업종 (2010 년 2 월 / 애드램참조 ) 2010. 03 미디어팀

1. 광고집행현황 - 광고주별광고비지출현황 - 매체별광고비비교 2. 업종별월간이슈 - 관련기사서치등 3. Creative - 홈페이지진행이벤트 - 광고배너 4. 키워드광고분석 - 포털검색후노출형광고중심으로

광고주별광고비지출현황 윈디소프트 가약 1.8 억원으로가장높은금액으로광고집행 윈디소프트 > 넥슨 > 이야소프트순으로광고집행이활발하게진행그중 윈디소프트 의경우 괴혼온라인오픈실시 캠페인에가장높은광고비투여 주요광고주별광고비지출비중 주요광고주별광고비지출 200,000 188,338 케이티하이텔 7% 엔씨소프트 6% 엠게임 5% 윈디소프트 19% 180,000 160,000 140,000 120,000 166,666 145,878 108,047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7% NHN 7% 넥슨 17% 100,000 80,000 60,000 40,000 80,210 77,367 74,922 72,616 67,232 54,230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8% 출처 : 애드램 2010.02 예당온라인 10% 이야소프트 14% 20,000 - 윈디소프트 넥슨 이야소프트 예당온라인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NHN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케이티하이텔엔씨소프트 엠게임 단위 : 천원 / 상위 10 개광고주기준그래프

매체별광고비비교 게임카테고리에약 5.4 억원으로집행카테고리중가장많은광고비투여 유저의활동이활발한 인벤 에약 2.5 억원의높은금액으로광고집행이이루어졌으며, 그뒤를이어 네이버, 게임메카, 네이트 등에높은광고비투여 매체별광고비지출 게임 37% 포털 30% By Category 프리챌 7% 다음 6% 클럽박스판도라TV 4% 5% 인벤 21% By Media 동영상 13% 언론 / 미디어생활정보 7% 1% 웹하드 5% 커뮤니티 8% 아프리카 7% 플레이포럼 7% 네이트 9% 게임메카 16% 네이버 18% 출처 : 애드램 2010.02 단위 : 천원 / 상위 10 개사이트기준그래프

1. 광고집행현황 - 광고주별광고비지출현황 - 매체별광고비비교 2. 월간업종이슈 - 관련기사서치등 3. Creative - 홈페이지진행이벤트 - 광고배너 4. 키워드광고분석 - 포털검색후노출형광고중심으로

업종별월간이슈 삼국지... 웹게임에서도부활하는이유 디지털데일리 : 2010. 02. 27 16:27:51 작성 전략게임이웹의특성과맞아, 삼국지소재자체가인기 그동안 PC 패키지시장에서명맥을이어오던 삼국지시리즈 가 웹브라우저게임 ( 웹게임 ) 에서부활하고있다. 이름부터 양검삼국, 삼국지 W, 열혈삼국, 환상삼국, 종횡천하, 웹삼국지 등역사분위기가물씬풍긴다. 이처럼삼국지를모태로한전략게임이넘쳐나는이유는뭘까. 딱히하나의이유로결론내려지지는않는다. 전문가들의견해는여러가지다. 동양온라인심호규본부장은 한번클릭하고다음단계를기다리는전략게임의특성이웹과맞다 며 아직시장이성숙한단계가아니라전략게임이많은것이이유 라고분석했다. 특히중국산웹게임이국내시장의주류를차지하면서삼국지기반웹게임이유독많아졌다는것이다. URL

업종별월간이슈 " 온라인게임株투자비중높여라 " 서울경제 : 2010. 02. 25 18:50:57 작성 올대작잇단출시로이용자늘고해외시장다각화도긍정적 올해대작게임출시로게임이용자가늘고게임업체의해외시장다각화로실적향상이기대돼온라인게임업종에대한투자비중을높여야한다는분석이나왔다. 25 일증권업계에따르면 HMC 투자증권은올해에는테라ㆍ아키에이지가출시될예정이고스페셜포스ㆍ서든어택의후속작이나오는등다양한게임이쏟아지며전체게임이용시간과사용자규모가확대될것으로전망했다. 이증권사의최병태연구원은 " 올해대작게임출시에힘입어온라인게임시장이전년대비 30% 성장한 4 조 5,000 억원규모로성장할것 " 이라며온라인게임업종에대한투자의견으로 ' 비중확대 ' 를제시했다. URL

관련기사 모바일게임업계, 회사별생존전략 ' 가지가지 ' 게임동아뉴스 : 2010. 02. 26 작성 스마트폰시장국내강타 생존전략정답은어디에? ' 스마트폰의범람 ' 이모바일게임업계를강타하고있다. KT 에서시도한아이폰의출시에이어 SK 텔레콤에서안드로이드를탑재한모토로이를발매하고, 올해에도 SK 텔레콤에서 15 종의스마트폰을, LGT 와 KT 도합쳐서그수준의스마트폰을낼예정이다. 한순간에모바일게임업계의시장이밭갈이하듯뒤바뀌고있는것. 그에따라모바일게임업계의생존전략도싹바뀌고있다. 상장사인컴투스와게임빌, 그리고넥슨모바일등메이저회사들은물론중소업체들까지살아남기위해새로운방안을강구하고있는상태다. 컴투스는올해부터 ' 다작, 다플랫폼서비스 ' 에초점을맞췄다. 올해에만출시가예정된게임들이 15 종이상이다. 최근 ' 퀸스크라운 ' 과 ' 초코초코타이쿤 2' 을발매하면서한창선전하고있는컴투스는국내의피처폰과애플아이폰, 안드로이드등모든플랫폼에동시에게임을출시한다는전략을세웠다. 이렇게모든플랫폼에맞춰동시출시하는것은마케팅적인시너지효과를내겠다는것으로풀이된다. URL

업종별월간이슈 SK 아이미디어, ' 해브온라인 ' 태국서비스계약체결 게임조선 : 2010. 02. 25 16:37 작성 SK 아이미디어두번째동남아진출. SK 아이미디어 ( 대표주형철 ) 는태국퍼블리셔 TOT Public Company Limited( 대표 Varut Suvakorn, 이하 TOT) 와 해브온라인 (H.A.V.E Online) 태국수출계약을체결했다고 25 일밝혔다. ' 해브온라인 ' 은 SK 아이미디어가피규어간의전쟁을컨셉으로제작한캐주얼 3 인칭슈팅 (TPS) 게임이다. 전투상황에따라교체가능한각종무기와유저가직접꾸밀수있는깜찍한캐릭터등이강점이다. 태국에앞서현재대만에서한국 OBT 와같은형태로서비스진행중이다. TOT 관계자는 해브온라인은캐릭터및게임방식등에서시장흥행이기대되는게임 이라며 빠른시일내태국에서의서비스가가능토록일정협의중에있다 고설명했다. SK 아이미디어측은 TOT 와의계약으로두번째동남아진출이확정되었다 며 좋은게임내용으로많은유저들이큰즐거움을느낄수있도록노력하겠다 고덧붙였다. URL

업종별월간이슈 온라인게임사 ' 모바일시장 ' 넘본다 서울경제 : 2010. 02. 15 07:10:31 작성 스마트폰확산, 아이패드등장등시장변화대응 넥슨, 엔씨소프트등전담팀구성. 온라인게임사들이스마트폰의확산과아이패드의등장등시장환경변화에대응하기위해모바일시장을넘보기시작했다. 대형게임사는물론, 중소온라인업체들까지올해모바일게임진출을공언하면서기존영역을지키려는전문업체과의한판승부가예상된다. 15 일관련업계에따르면넥슨ㆍ엔씨소프트ㆍ NHN 한게임등대형온라인게임사들은올해를 ' 모바일게임진출원년 ' 으로삼고시장공략을준비중이다. 넥슨은자회사인넥슨모바일에신규개발조직을만들고아이폰과안드로이드폰등스마트폰용게임개발에본격착수했다. 넥슨은이를통해올상빈기오픈마켓 ( 앱스토어 ) 용게임을출시하는등연내 5 개이상을선보인다는계획이다. URL

1. 광고집행현황 - 광고주별광고비지출현황 - 매체별광고비비교 2. 월간업종이슈 - 관련기사서치등 3. Creative - 홈페이지진행이벤트 - 광고배너 4. 키워드광고분석 - 포털검색후노출형광고중심으로

온네트 브랜드명캠페인명집행기간집행매체집행금액 샷온라인샷온라인에서멋진 ~ 샷을날려보세요 2010-02-23 ~ 2010-02-28 인벤 5,800,000 원 Banner Creative Event Page 아바타 1 일이용권지급이벤트, 아바타경험치상승이벤트등다양한이벤트를진행하여유저들에게게임플레이를유도

케이티하이텔 브랜드명캠페인명집행기간집행매체집행금액 Paran 와인드업첫번째시즌개막 2010-02-25 ~ 2010-02-28 아프리카 2,120,000 원 Banner Creative Event Page 와인드업오픈베타홍보배너로배너클릭시이벤트페이지및동영상재생을통해유저들의호기심을증폭시킴

케이티하이텔 브랜드명캠페인명집행기간집행매체집행금액 Paran 적벽 GRAND OPEN 오픈베타실시 2010-02-01 ~ 2010-02-10 스포츠조선, 인벤, 게임메카, 일간스포츠 16,773,000 원 Banner Creative Event Page 신규캐릭터 20 등급달성시넷북지급이벤트문구를통하여유저들에게호기심을증폭시켜게임플레이유도

드래곤플라이 브랜드명캠페인명집행기간집행매체집행금액 카르마2 섬멸모드에서황금해골을잡아라 2009-07-17 ~ 2010-02-28 스포츠조선 3,920,000 원 Banner Creative Event Page 호기심을가질배너이미지를통해홈페이지유입을시켜황금해골이벤트를통하여게임플레이를유도함

위고소프트 브랜드명캠페인명집행기간집행매체집행금액 오게임진짜현금주네 2010-02-25 ~ 2010-02-28 스포츠서울 3,100,000 원 Banner Creative Event Page 황금 10 돈이라는문구를통해유저들에게호기심을자극하여이벤트참여를유도함

홈페이지진행이벤트 세븐소울즈 세븐소울즈, AMD 를모아라! URL 기간 : 2010. 2. 18 ~ 2010. 2. 22 내용 : 테스트기간중몬스터에게드롭되는 AMD 로고를획득한유저에게추첨을통해 AMD 온라인게임 PC 와그래픽카드제공 목적 : 테스트기간중게임유저들의유입및세븐소울즈게임플레이유도

홈페이지진행이벤트 넥슨 캐시상점오픈기념통큰이벤트 URL 기간 : 2010. 2. 18 ~ 2010. 3. 3 내용 : 캐시상점오픈을기념하여하루에한가지씩캐시아이템을 100 원에판매하는이벤트진행. 그외에도캐시아이템을구매한회원중구매금액에따라다양한경품에응모, 추첨을통해다양한경품제공 목적 : 캐시아이템할인, 다양한경품제공이벤트를통해캐시상점활성화유도

홈페이지진행이벤트 RF 온라인 행운의복주머니를잡아라! URL 기간 : 2010. 2. 24 ~ 2010. 3. 30 내용 : 2010 년새해를맞아감사이벤트진행. 제로빌, 다이소, RF 온라인에서총 5,000 만원상당의경품, 게임머니등을제공 목적 : 감사이벤트를통해 RF 온라인의호감도를높이고게임유저들의적극적인활동유도

홈페이지진행이벤트 리니지 2 백호를살려라이벤트 URL 기간 : 2010. 2. 10 ~ 2010. 2. 24 내용 : 리니지내캐릭터백호살리기이벤트를진행. 이벤트기간동안백호를소환하고치료하는게임유저에게아이템제공. 목적 : 일정시간에이벤트팩을판매함으로써게임유저들의호기심을자극하고이벤트참여자에게아이템을지급하여더욱활성화된게임플레이유도

홈페이지진행이벤트 무림외전 봄맞이특별선물이벤트 URL 기간 : 2010. 2. 17 ~ 2010. 3. 1 내용 : 이벤트기간내무림외전가이드북구매후쿠폰번호를입력한유저에게추첨을통해맨체스터유나이티드달력지급 목적 : 2009 년 10 월에출시된무림외전가이드북구매유도

1. 광고집행현황 - 광고주별광고비지출현황 - 매체별광고비비교 2. 월간업종이슈 - 관련기사서치등 3. Creative - 홈페이지진행이벤트 - 광고배너 4. 키워드광고분석 - 포털검색후노출형광고중심으로

키워드광고분석 아이리스온라인 네이버브랜드검색 Creative RPG 쾌감! 아이리스온라인 : 웅장한사운드와함께게임진행에대한동영상이재생되어유저들에게게임에대한호기심을자극시켜홈페이지유입유도및게임홍보

키워드광고분석 하울링쏘드 네이버브랜드검색 Creative 하울링쏘드정식오픈! : 아기자기한캐릭터를통해관심을증폭시킨뒤이벤트페이지, 게임소개등다양한연동효과로인하여게임홍보

키워드광고분석 세븐소울즈 네이버브랜드검색 Creative 다시쓰는 RPG 의법칙. 세븐소울즈 : 세븐소울즈의동영상재생을바탕으로스크린샷보기, 게임소개, 게임방법등세븐소울즈에대해모르는유저들을위해다양한홈페이지연동으로인하여게임플레이를유도

키워드광고분석 그랜드판타지아 네이버 / 다음브랜드검색 Creative 수호정령과함께신나는모험의세계로출발! 그랜드판타지아 : 브랜드검색에동영상이재생됨에따라그랜드판타지아게임에대한다양한설명을알수있음

키워드광고분석 열혈삼국 네이버 / 다음브랜드검색 Creative 2010 최고의기대작. 열혈삼국 : 열혈삼국의 OBT 기념출석체크이벤트를진행하여홈페이지유입효과를줌과동시에게임에대한정보전달

감사합니다. DIGITAL CODE 세상에존재하고있는수많은기업과소비자, 그리고마케터와미디어까지디지털과관련한모든것들을하나로이어주는핵심적가교로써 DMC가추구하는디지털세상에대한의지입니다. COPYRIGHTS 2002-2009. ALL RIGHTS RESERVED BY DMC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