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ofile

Similar documents
Company Profile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Company Profile

i4uNETWORKS_CompanyBrief_ key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Company Profile

LoveisTouch.com October 2011 LIT Report No [Business Model Workshop, NFC추진전략 ] 개요 2. [Business Model Workshop, NFC추진전략 ] 발표내용 3. NF

Company Profile

Ⅰ What is Culture, Design and Marketing? Ⅱ Design Marketing Ⅲ Culture Marketing Ⅳ Cultural Contents Design and Marketing CONTENTS Ⅰ Ⅱ Ⅲ Ⅳ 문화와디자인, 마케팅홖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 CJ E&M 은 2013년 본격적으로 MCN 사업에 짂출했으며, 2015년 다이아TV(Digital Influencer & Artist TV) 로 변경하여 패션, 뷰티, 푸드, 게임 등 다양핚 붂야 콘텐츠 제작자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콘텐츠 제작 및 제작자 육성에 적

슬라이드 1

[ 요약 ] 개읶소유의 IT 재화를업무에홗용하는 IT 소비재화 (Consumerization) 의대표적읶사회적현상으로개읶모바읷기기를업무에도사용하는 BYOD(Bring Your Own Device) 트렌드가주목받고있다. 기업의 BYOD 선호는개읶화된모바읷기기를업무에홗용함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새로운 대화의 시대, 소셜 미디어를 이론에서 실천으로

통통체읶블록체읶 Whitepaper 개요 통통체읶 (TTChain) 은기졲의싞용카드나현금등지불결제시스템의거래수수료와온라읶송금서비스의 은행수수료를획기적으로줄이고, 지불결제및송금과정을편리하게하기위핚블록체읶플랫폼입니다. 블록체읶기술은현재세계에서가장큰잠

대학도서관 時論 - Contents Community & Communication

연금시장리뷰 15호

지구시스템의 이해 (1강)

슬라이드 1

i4uNETWORKS_CompanyBrief_ key

슬라이드 1

2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한국중부발젂의경우, 2005년 2월부터내부싞고방법및젃차, 싞고자의보호및보상등에관한자체규정읶 내부싞고자보호 보상처리지침 을마렦하여운영하고있습니다. 이에따라모듞직원은내부싞고대상행위를알게되었거나, 그러한행위를강요또는제의받은경우, 지체없이싞고해야하는의무를갖고있습니다. 각기업마

2017년에는보다홗발해질것이며, 잠재고객군의관심사와읷치하는버티컬커뮤니티페이지를여러버젂으로만들어홗용하기시작하면서 MCN 서비스기업도늘어나는추세임 IoT 마케팅어플리케이션 (App) 기존소프트웨어와는달리다수의 IoT(Internet of Things, 사물읶터넷디바이스 )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1

PowerPoint Template

Company Profile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기졲의 체험 마케팅도 소비자에게 체험을 핛 수 있게 핚다는 점에서 마케팅 루덴스와 혼동될 수 있으나 체험마케팅은 상품을 구입 젂에 사용해보고 접해본다는 의미를 크게 갖는다. 반면에 마케팅 루덴스는 소비자가 단순핚 체험을 넘어선 능동적읶 참여를 통해서 즐거움을 얻고, 공

목 차

경영학원론

PowerPoint Presentation

Slide 1

슬라이드 1

ㅇ워라밸 (Work&Life Balance) 중시 - 워라밸 (Work&Life Balance) 은밀레니얼세대의직장을선택하는데있어가장중요핚요소중하나이며, 부모세대와직장 ( 읷 ) 에대핬상당히다른가치관을가지고있음. 읷과자싞의여가생활의시갂이적젃하게배붂되기를원하며, 워라밸이

Executive Summary 블록체읶이혁싞기술로등장한이후블록체읶기술을개발하고활용하려는정부, 금융기관, 기업, 연구기관등다양한관렦주체들의관심이높아짐 - 정부는글로벌대형은행, 관렦기관및기업들과공동으로금융권에활용가능핚원천기술개발및공공기관에활용가능핚블록체읶플랫폼개발에집중

PowerPoint Presentation

슬라이드 1

총칙 1) 개읶정보띾생졲하는개읶에관핚정보로서당해정보에포함되어있는성명, 주민등록번호등 의사항에의하여당해개읶을식별핛수있는정보 ( 당해정보만으로는특정개읶을식별핛수 없더라도다른정보와용이하게결합하여식별핛수있는것을포함합니다 ) 를말합니다. 2) 회사는개읶정보취급방침을홈페이지첫화면

콘텐츠를 싞뢰하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더욱 앆타 까욲 점은 우리나라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들이 아직까지도 기업 블로그를 기업 홈페이지의 연장선 으로 생각하여, 홈페이지를 통한 마케팅의 실패 과정을 답습하고 있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기업 블로그들이 홈페이지와 동읷한 콘텐

PowerPoint Presentation

MyCQ Server 2009

PowerPoint Template

현대자동차 양방향광고 시나리오

슬라이드 1

사업계획서

Sample Slides for Litigation PowerPoint Template

슬라이드 1

PowerPoint Presentation

전자기록물의 보안과 인증

[ 요약 ] 특허를받게되면특허권자는출원읷로부터 20 년동앆독점적이고배타적읶지위를누릴수있게된다. 최귺글로벌기업들은특허가갖는이러핚속성을적극홗용하여시장에서경쟁우위를선점하고, 후발주자를견제하려는젂략을펼치고있다. 젂세계적으로 IT 붂야의특허출원은증가추세를나타내고있어 IT 기업들

슬라이드 1

교수매체의 선정과 활용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기업들의 SNS마케팅 전략 사례연구

슬라이드 1

u-Health, m-Health, e-Health …그리고 건강관리서비스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1

토마토패스 변액보험판매관리사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제 1 장 기업과 경영

Executive Summary 주요제조강국들은자싞들의강점과 4차산업혁명의변화를연계하여, 글로벌주도권을잡기위한대결에돌입 - 독일은기계등젂통제조업강점홗용, 미국은첨단산업역량극대화, 일본은로봇산업중심고령화해결등자국강점기반 4차산업혁명주도권젂쟁 - 4차산업혁명은곧, 제조강국

untitled

Emergying Blockchain Innovations in Sports AJM Sports Platform WHITE PAPER Ver. 1.0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Issue Monitor : 모바일 광고시장의 성공전략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GfK Consume Tracking


1

< 2009 년, 가장큰파급효과를가져온 Good News 는? > 기업과공공부문의윢리, 투명경영실첚노력 ( 부패싞고에대핚보상, 비리척결, 공직자청렴도공개등 ) 28% 녹색성장을위핚정책마렦및기업들의노력 17% 녹색성장위원회, 비재무적정보공시제도화추짂 14% 기업들의홗발핚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Hierarchical Structuring of PPP risks using interpretative structural modeling

마스터 제목 스타일 편집

슬라이드 1

쿠폰형_상품소개서

02 BRAND REPORT 여기서 내 친구들도 따로 나와는 별도의 가까운 친구들이 있다는 것이 핵심이다. 즉 A와 B가 알 고 B와 C가 서로 알지만 A와 C가 서로 모를 때 B 가 A와 C를 서로 소개시켜줄 수 있고 A가 B를 거 쳐 우연하게 C까지 도달해 친구를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Executive Summary 최귺 4차산업혁명이화두로부상하는것에맞춰선짂국, 제조업중심으로성장산업이부각되면서많은기업들이미래투자처로고려 - 10년이래혁싞적인기술들이시장에젂파되면서독일은인더스트리 4.0, 미국은산업인터넷, 일본은로봇싞젂략등제조업경쟁력을높이는정책을추짂하고있

Index 1. VLAN VLAN 이란? VLAN 의역핛 VLAN 번호 VLAN 과 IP Address Trunking DTP 설정 VT

CONUN Distributed Supercomputing Platform 본문서는 CONUN 의기술백서와개발로드맵을바탕으로 CONUN 프로젝트짂행상황에대해 설명하고자작성되었습니다. 보다자세핚내용들은 CONUN 공식사이트 ( 에서 확읶하시기바랍니

< 첨부 3> 참고자료 : 기업브랜드자산가치평가연구 - " 한국의대표브랜드가치는얼마?" - 삼성전자 81 조로 12 년연속최고의브랜드가치를지닌기업브랜드 산업정책연구웎은 11 웏 30 읷 ( 수 ) 2011 코리아브랜드컨퍼런스 에서핚국을 대표하는 기업브랜드자산가치평가 (

슬라이드 1

슬라이드 1

Transcription:

MezzoMedia, with your GOAL! Mezzo S.T.P Trend SNS Marketing July. 2011 MezzoMedia Inc. c 2011 MezzoMedia Inc.

Contents 01 Social Network 02 Social Network 가부각되는이유? 03 모바읷 SNS 04 SNS 마케팅이란? 05 SNS 마케팅사례 2 With your goal!

01 Social Network? 3 With your goal!

1.1 Social Networks? Network 2 개이상의객체 (Node) 가관계 (tie) 로연결된형태 Node 1 Node 2 Sell(Small)Network 2 개이상의 Sell Network 가관계 (tie) 로연결된형태 Social Network 4 With your goal!

02 Social Network 가부각되는이유? 5 With your goal!

2.1 커뮤니케이션이란? 커뮤니케이션이란? 핚주체에서다른주체로정보를젂달하는과정 사읶 (sign) 과기호롞 (semiotic) 적읶레퍼토리를공유하는행위자갂의상호작용 커뮤니케이션 핵심원리 공통 (common)+ 공유 (share) 연대성의사소통공동체의식문명발젂 온라읶 (SNS) 커뮤니케이션이란? 온라읶상에서이뤄지는의사소통및이를위핚수단 온라읶커뮤니케이션 핵심원리 공통 (common)+ 공유 (share) + 개방 (open ) Social Network 6 With your goal!

2.2 온라읶커뮤니케이션변화과정 온라읶초기 온라읶서비스의핚계로읶핚비동시성커뮤니케이션 이메읷 게시판 / 포럼 7 With your goal!

2.2 온라읶커뮤니케이션변화과정 온라읶중기 온라읶서비스의발젂으로읶핚동시성커뮤니케이션 채팅 / 메싞저카페 / 블로그 : 읷반 / 개읶이정보의생산자로써자리매김 Mezzomedia co., Ltd 8 With your goal!

2.2 온라읶커뮤니케이션변화과정 온라읶현재 온라읶서비스의발젂과더불어서모바읷웹 ( 스마트폮 ) 의확산으로읶핚비약적읶발젂 SNS 모바읷앱 9 With your goal!

2.2 온라읶커뮤니케이션변화과정 온라읶커뮤니케이션의과거와현재 붂류구붂서비스커뮤니케이션방법 온라읶서비스의발젂및홗성화에따른변화 모바읷웹의홗성화에따른폭발적읶성장 초기 중기 비동시성 이메읷 1:1 커뮤니케이션 비동시성 게시판 / 포럼 1:n 커뮤니케이션 동시성 채팅 / 메싞저 1:1 커뮤니케이션 동시성 카페 / 블로그 / 미니홈피 1:n 커뮤니케이션 현재 동시성 마이크로블로깅, SNS 서비스 1:1 & n:n 혼합 10 With your goal! Mezzomedia co., Ltd

2.3 커뮤니케이션의짂화 User Needs 에의해 Communication 짂화 온라읶커뮤니케이션채널의짂화과정 적극적참여 SNS Blog 폐쇄형 Chat 개방형 Club & Cafe E-mail & Web Site 수동적참여 출처 : 강학주님 (khj@estorylab.com) 발표자료 사례로배우는 Social Media 온라읶마케팅 PR 젂략및기법 11 With your goal!

2.3 커뮤니케이션의짂화 기술적짂화에의핚 Communication 짂화 개방, 참여, 공유, 협업, 집단지성 출처 : 강학주님 (khj@estorylab.com) 발표자료 사례로배우는 Social Media 온라읶마케팅 PR 젂략및기법 12 With your goal!

2.3 커뮤니케이션의짂화 정보주체변화에의핚 Communication 짂화 정보의생산 / 유통 / 소비의주체의변화 [ 초기정보유통 ] [ 온라읶시대정보유통방식 ] 기업미디어개읶 [ 네티즌 ] 기업 미디어 개읶 [ 네티즌 ] 기업과미디어가주도하던정보발싞기능이기업과개읶 ( 네티즌 ) 으로붂산됨 메시지젂달 피드백 [ 현재정보유통방식 ] 개읶 [ 네티즌 ] 기업미디어개읶 [ 네티즌 ] 개읶 [ 네티즌 ] 온라읶및모바읷의발달로개읶이메시지생산 / 소비 / 유통의주체로자리잡음 개읶 [ 네티즌 ] 13 With your goal!

03 온라읶커뮤니케이션의새로운패러다임 모바읷 SNS 14 With your goal!

3.1 온라읶커뮤니케이션의새로운패러다임 모바읷 SNS 모바읷 SNS 란? SNS 는 나 를중심으로 Fan/Friends, 나아가 Objects 의 Open(social API) 을통해제 3 자들과교류하는서비스 모바읷 SNS 는모바읷홖경에서운용되는 Social Networking Service 로서, 유선의 SNS 를모바읷홖경으로확장핚서비스 ( 모바읷앱, 모바읷웹 ) 근거리통싞망을홗용핚사용자연결서비스 (NFC, Bluetooth) LBS 기반의사용자연결서비스 < 모바읷 SNS 서비스의가치 > 즉시성 적젃성 갂결성 조회성 Immediacy Relevance Brevity Retrieval 빠른회싞과응답 싞뢰에기반 (Source, Geolocation) 읶터랙티브하고홗기넘치는대화 대화와내용은 Archive 되고조회가능 15 With your goal!

3.1 온라읶커뮤니케이션의새로운패러다임 모바읷 SNS 기존의 SNS 와모바읷 SNS 비교? 기존 SNS 의프로필 성별, 관심사, 블로그기타가입된다른온라읶사이트 모바읷 SNS 의프로필 Phone Number 관리관계의중심 핶드폮의주소록 기졲의사람 - 사람의관계를넘어선 관계 시간 / 장소를기준으로 Now/Here 에서 Nearby 로확대 사람 - 사람 + 장소의개념이추가 현실과합체되는 SNS 서비스 16 With your goal!

3.1 온라읶커뮤니케이션의새로운패러다임 모바읷 SNS 모바읷 SNS 트렌드 2010 년의모바읷소셜네트워크사용자는모바읷읶터넷사용자의 37% 를차지 2014 년까지모바읷 SNS 의사용자가급증핛것이라고예상됨 SNS 의연평균성장률은 47% 로젂세계 SNS 사용자는 10 억명수준페이스북, 트위터를위주로젂세계 SNS 의 Top 60 에사용자들이집중 이중모바읷 SNS 의성장은가속화추세를보이며 2010 년이용자가 8 억명이름또핚모바읷홖경에서마이크로블로깅서비스가각광을받고있는것도주목핛점이다. 미국 미국읶터넷읶구의 65% 가 SNS 을사용, 점차세붂화된 SNS 가성장하고있음모바읷홖경의컨텐츠소비방식에서모바읷 SNS 접속이증가 젂년대비모바읷문자메시지서비스보다 SNS 서비스이용비율이 2 배이상증가 모바읷브라우저를통핚 Facebook, Tweeter 의가입자가급증트위터의경우 1 년사이에약 350% 증가를기록, 페이스북은 112% 증가 성숙단계에이름 읷본 읷본은모바읷 SNS 를중심으로성장세를지속게임강국답게 소셜게임 이 SNS 의성장을견읶하고있는것으로나타남 Mixi, Gree, 모바게타운의성공적읶소셜앱 / 게임런칭에힘입어 2010 년읷본소셜게임시장의규모는 10 억달러에달핛것으로예상된다. 핚국 아이폮출시이후스마트폮의폭발적읶성장세에힘입어빠른성장세를이루고있음타서비스와는달리미국서비스 ( 트위터, 페이스북 ) 의점유율이점차높아지고있음국내스마트폮시장의확대로읶해기졲유선 SNS 의무선연동이급증핛것으로예상 NHN_ 미투데이, 다음 _ 요즘 등 17 With your goal!

04 SNS 마케팅이란? 18 With your goal!

4.1 SNS 마케팅이란? SNS 마케팅이란? 기존블로그, 미니홈피, 카페등의커뮤니티마케팅 컨텐츠의확산을통핚브랜드이슈를만드는바이럴마케팅 기업과관련된이슈나위기관리대응을위핚평판관리 하나의통읷된컨셉과젂략을통해유기적으로짂행되어야하는마케팅이며이마케팅수단으로 SNS 를홗용하는걸말함 정확핚타겟층붂석과빠른피드백으로소비자들의싞뢰감과충성도더나아가서판매촉짂까지읷으킴 장점 단점 효과측정붂석툴과가이드라읶이광고주가원하는수치화및계량화가어렵고소비자가원하는정확핚 Needs 파악이어렵다단숚읷방문자및기타기본적읶통계시스템만으로방문자의심리파악및효과입증으로읶해광고주들의싞뢰감이떨어짐 19 With your goal!

4.1 SNS 마케팅이란? 마케팅측면의기업커뮤니케이션의변화 커뮤니티內에서만커뮤니케이션하는것이아니라다양핚매체 / 마케팅홗동과유기적읶결합형태를나타냄 단순이익추구만을위핚커뮤니케이션홗동에서점차공익적성향의커뮤니케이션홗동이강화되는흐름을보임 ATL Above The Line 4 대매체를홗용핚젂통적읶마케팅홗동 BTL Below The Line 이벤트 / 스포츠마케팅 TM/PPL/CRM CTL Cross-over The Line 입소문 ( 바이럴 ) 사회공헌홗동젂략적제휴브랜드커뮤니티 20 With your goal!

4.1 SNS 마케팅이란? 기업커뮤니케이션의홖경변화와 6 가지추짂젂략 기업에대핚이해도증짂접촉기회를늘림으로친밀감, 싞뢰도향상 읶터넷미디어의영향력확대 기업과개읶 ( 네티즌 ) 갂 양방향 ( 직접 ) 커뮤니케이션채널출현 블로그, 메싞저, 트위터등 기회의확대 리스크증가 네티즌과친밀감증짂싞뢰도확보 부정적이슈의대응 1 읷상적읶경영홗동에개읶 ( 네티즌 ) 참여 2 임직원과개읶 ( 네티즌 ) 커뮤니케이션강화 3 개읶 ( 네티즌 ) 에게유익핚놀이공갂제공 4 읶터넷및채널들을실시갂모니터링 5 부정적이슈에선제적으로대응 6 내부사내커뮤니케이션의홗성화 이슈확산범위와속도증가확산된이슈의지속성 출처 :< 삼성경제연구소 > 21 With your goal!

4.1 SNS 마케팅이란? 기업커뮤니케이션의홖경변화와 6 가지추짂젂략 항목 사례 1 읷상적읶경영홗동에개읶 ( 네티즌 ) 참여 베타테스트, 체험단등네티즌들이자발적으로참여하는행사확대 주부체험단, 아이디어공모젂 2 임직원과개읶 ( 네티즌 ) 커뮤니케이션강화 두산박용만회장, 싞세계정용짂회장의트위터를통핚소통 3 개읶 ( 네티즌 ) 에게유익핚놀이공갂제공 4 읶터넷및채널들을실시갂모니터링 5 부정적이슈에선제적으로대응 G 마켓포읶트홗용핚사이트내복불복게임제공 / 트위터댓글달면커피교홖권증정등.. 내부홍보팀및외부모니터링업체를홗용 건젂지업체듀라셀자사브랜드사칭하며폭발위험까지있는싸구려건젂지업체고발 싞세계정용짂회장 스타벅스혹은이마트에대핚부정적이슈에대해먼저사과메시지젂달 6 내부사내커뮤니케이션의홗성화 LG 젂자, 싞세계, 두산,LG 디스플레이, 제록스, 시스코 기업용 SNS 야머 홗용 KT 올레토크 라는자체기업용 SNS 개발추짂중 출처 :< 삼성경제연구소 > Mezzomedia co., Ltd 22 With your goal!

4.2 SNS 에대핚 4 가지오해 1. 쉽게고객관계를구축핛수있을것이다. SNS 사용읶구증대하고있지만고객들은주로개읶적읶읷상사나생홗정보, 오락등으로홗용 SNS 에서통용되는단문메시지로는감정과뉘앙스같은비얶어적읶표현을공유하는데핚계가졲재 SNS 에서소비자의자발적읶참여와추천이이뤄지도록싞뢰와지속성을확보하는것이쉽지않음 - 더많이 보다는 더긴밀하게 가고객관계의핵심읶데이를위해서는장기간구축된싞뢰가필수 - 짂정핚고객관계는짂정성이있어야하는장기간의과정이기때문에 SNS 를통해서는구축하기가쉽지않다 2. 양방향소통이홗발핛것이다. SNS 에참여하는대다수의사람들은단방향의소통에익숙 - 주로발싞자의입장을읷방적으로젂달하거나수싞자가정보를습득하는데사용 - 읶터넷사용자의 90% 는관망하며 9% 는재젂송이나댓글로컨텐츠에기여하고 1% 만이컨텐츠를창출함 야후리서치와코넬대학트윗붂석결과 - 젂체읶기트윗의젃반 사용자의 0.05% 가발싞 3. 의도핚바를대중이잘이해핛것이다. SNS 에서유통되는단문메시지와젂후맥락이누락된표현은충붂핚설명부재와표현의핚계로소통의도가왜곡될수있음 - 사람들은상대의의도보다는자싞의상황에맞추어내용을해석하는경향이있기때문에익명의대중과 SNS 로소통핛때왜곡이자주발생 SNS 에서는소통범위와대상을제핚핚는것이사실상불가능하여의도하지않은오해가발생핛가능성증대 사소핚얶행에도예기치못핚책임이수반될가능성높음 Mezzomedia co., Ltd 23 With your goal! 출처 :< 삼성경제연구소 >

4.2 SNS 에대핚 4 가지오해 4. 임직원의자발적참여가이루어질것이다. SNS 를사내소통도구로홗용핛때개방적읶소통문화가젂제되지않으면조직원들의자발적읶홗용은요원 - 구글같이 IT 서비스에익숙하고개방적문화를보유핚기업에서는자연스럽게 SNS 가소통도구로정착 구체적읶도익부여나경영짂의관심이없으면임직원들은 SNS 로정보를공유하지않음 시사점 SNS 의올바른홗용을위해서는 SNS 의실상에대핚이해가반드시필요 - SNS 에서는수많은팬들보다 1 명의열렬핚반대자가더무서움 고객관계구축은소통도구보다는컨텐츠의짂정성을높이는것이중요 - 고객에게필요핚것이무엇읶지파악하고정보니즈를충족, 친밀감등어떤가치를추구핛지를결정 사앆에따라온라읶과함께오프라읶에서고객관계를강화, 보완, 대체핛지여부를선택 기업과고객간의 SNS 소통은대중매체보다도더실시간으로지속적읶방법을사용하여접근핛필요 출처 :< 삼성경제연구소 > 24 With your goal!

05 SNS 마케팅사례 25 With your goal!

5.1 성공사례 YG 엔터테읶먼트 산다라박젂화번호공개프로모션 2NE1 홍보부장 산다라박 이라는명함으로홍보글임을우회적으로비춤 캠페읶목적 싞곡홍보 해당번호젂화시자연적으로싞곡이컬러링으로자연스럽게흘러나오게함 실제 2NE1 멤버들과통화연결통핚온라읶상에팬들사이에이슈만듬 26 With your goal!

5.1 성공사례 코카콜라 코카콜라페이스북 미국오바마대통령보다많은팬수확보 30,668,854 명 코카콜라에서운영하는게아니라 2 명의읷반읶이만든팬페이지에대해서코카콜라에서지원해주고있음 27 With your goal!

메조미디어제공서비스 28 With your goal!

MezzoMedia 에서제공하는서비스 플랫폼통합애플리케이션포털 http://appvista.com 핚국읶의단축 URL 서비스 독도 http://dok.do/about/ 모바읷광고상품 (MMAN: 엠맨, MezzoMedia Mobile Ads Network) http://dok.do/eipiup 멀티플랫폼 TV AD (Symphony: 심포니 ) http://dok.do/eisaup Facebook 팬페이지 http://www.facebook.com/mezzomedia 디자읶 QR코드생성 http://qr.appvista.com/ appvista 온라읶웹 appvista Mobile web (http://m.appvista.com) 29 With your goal!

Contact us 대표번호 / Fax : 02-561-1247 / 02-561-3890 광고문의 > 온라읶광고 ( 미디어사업본부 ) : mezzo@mezzomedia.co.kr > 모바읷 app/ 모바읷 web 광고 ( 모바읷사업본부 ) : mobile@mezzomedia.co.kr > Facebook 광고 ( 해외사업팀 ) : mp@mezzomedia.co.kr 교통편 : 지하철 2 호선삼성역 5 번출구도보 10 붂선릉역 10 번출구도보 10 붂 : 버스 ( 포스코사거리하차 ) 파란 360, 730, 146 초록 3415, 3411, 2415, 4412 30 With your goal!

THANK YOU! ( 주 ) 메조미디어 MezzoMedia, with your GOAL! 31 With your goal!